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10:09:42] Bibobi1 : 티비나 더 보고 와야겠다
[2021-03-06 10:09:48] seung : 롱잡고 가
[2021-03-06 10:09:49] green 15 : 30분봉 하단을 못깨네
[2021-03-06 10:09:57] green 15 : 이럼 올리지도 못해
[2021-03-06 10:10:02] Bibobi1 : seung: 이미 롱 잡았는디요
[2021-03-06 10:10:06] seung : 잘했어
[2021-03-06 10:10:23] seung : 롱잡고 3주
[2021-03-06 10:10:36] Bibobi1 : 내리가면 추매해야지
[2021-03-06 10:10:36] peoplelism : king god: 야금야금 먹은게 20일동안 1000만원임다..
[2021-03-06 10:11:01] DODOYOON3 : ynot.....: 봐봐 오숏만 할줄 알지
[2021-03-06 10:11:04] king god : peoplelism: 좋겠디여.. 시드는 얼마로 시작했어요?
[2021-03-06 10:11:05] DODOYOON3 : ynot.....: 일을 안해
[2021-03-06 10:11:19] peoplelism : king god: 330만원여
[2021-03-06 10:11:37] king god : peoplelism: 전 야금야금 잃어서 천만원 잃었는디 ㅋㅋㅋㅋ
[2021-03-06 10:11:44] DODOYOON3 : ynot.....: 나 본겜을 한번도 못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11:48] peoplelism : king god: ㅋㅋㅋ
[2021-03-06 10:11:56] green 15 : 급락 나오고 올릴때 됬다 기다린다
[2021-03-06 10:12:04] seung : 급락 없어
[2021-03-06 10:12:07] seung : 미안하지만
[2021-03-06 10:12:09] know : DODOYOON3: 루나 숏 정찰병 잡혀갔습니다 멀리 좀 잡아가세여
[2021-03-06 10:12:12] seung : 여기서 롱잡아야해
[2021-03-06 10:12:14] peoplelism : king god: 전 우선 손실나면 무조건 기다림
[2021-03-06 10:12:19] yongpary : 숏탈출하고싶다
[2021-03-06 10:12:20] DODOYOON3 : know: 루나는 저 그대로 있습니다
[2021-03-06 10:12:24] DODOYOON3 : kn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12:29] seung : 탈출하고 롱잡고 3주 기다려
[2021-03-06 10:12:30] yongpary : 숏탈출시켜줘
[2021-03-06 10:12:35] green 15 : seung: ㅎ ㅎ그럼 추세는 계단씩 하락이야
[2021-03-06 10:12:51] peoplelism : king god: 역지도 할줄 몰라 오로지 지정가만 합니다
[2021-03-06 10:12:55] Bibobi1 : seung: 3주후 58됩니꺼?
[2021-03-06 10:12:59] PonGiBim.. : 추미애로 대응하십쇼
[2021-03-06 10:13:02] ynot..... : ㅋㅋㅋㅋ
[2021-03-06 10:13:05] seung : 58먹을라고 내가 온거같냐
[2021-03-06 10:13:07] ynot..... : 걍 두면 가겟지
[2021-03-06 10:13:07] king god : peoplelism: 굳
[2021-03-06 10:13:15] Bibobi1 : seung: ㅋㅋㅋㅋ
[2021-03-06 10:13:16] DODOYOON3 : ynot.....: 아니 형 나 28000가네마네 할때도
[2021-03-06 10:13:21] ynot..... : 45까지는 할타야댐
[2021-03-06 10:13:24] know : DODOYOON3: 잘 몰랐는데 루나가 배경이 탄탄하더라구여 일찍 알았음 저도 탔을건데여 ㅠㅠ
[2021-03-06 10:13:25] DODOYOON3 : ynot.....: 2배였어
[2021-03-06 10:13:29] ynot..... : ㅋㅋㅋ
[2021-03-06 10:13:41] ynot..... : 그때 평단 얼마엿지??
[2021-03-06 10:13:42] Amazing.ant : 아음
[2021-03-06 10:13:42] DODOYOON3 : ynot.....: 거기서 훅 올라가는 바람에
[2021-03-06 10:13:42] seung : 추세 변곡점이라 애들은 눈치 못채는 자리다
[2021-03-06 10:13:47] DODOYOON3 : 30050
[2021-03-06 10:13:49] seung : 올라서 롱잡지말고 여기서 잡아
[2021-03-06 10:13:52] DODOYOON3 : 평단 딱 맞추고
[2021-03-06 10:13:52] ynot..... : ㅇㅇ
[2021-03-06 10:13:54] DODOYOON3 : 기다리는데
[2021-03-06 10:13:56] DODOYOON3 : 훅 가서
[2021-03-06 10:14:03] YEJI : seung: 추세변환점인건맞췃는데 롱아님숏이지
[2021-03-06 10:14:03] DODOYOON3 : 딱 5배 맞출라고 했거든?
[2021-03-06 10:14:14] ynot..... : 자리ㅜ안줌
[2021-03-06 10:14:15] DODOYOON3 : ynot.....: 답도 없어 숏들
[2021-03-06 10:14:21] seung : 롱이야
[2021-03-06 10:14:24] ynot..... : 안줘
[2021-03-06 10:14:24] peoplelism : king god: 포스트 온리 체크하고 교차로 포지 잡으면 어떤때는 1배 2도 변경 가능한데 어떤때는 안되는데 이유가 먼가요?
[2021-03-06 10:14:24] seung : 3주본다햇다
[2021-03-06 10:14:25] green 15 : 급락 없어면 계단씩하락이다 롱이 괴로울듯
[2021-03-06 10:14:26] king god : seung: 49000에 20배 이미 물려있음
[2021-03-06 10:14:30]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505명, 수량: 57,474,145개 😭 숏청산: 543명, 수량: 43,060,459개
[2021-03-06 10:14:41] seung : 5분후에 확인할꺼면 롱타지말고
[2021-03-06 10:14:41] YEJI : 포스트온리가뭐더라?
[2021-03-06 10:14:47] seung : 3주후에 확인할사람만 타라
[2021-03-06 10:14:47] ynot..... : 드걸 알아서
[2021-03-06 10:14:49] Droplex : 왜케 롱롱들 거리노 .. 선동인가
[2021-03-06 10:14:50] ynot..... : 더그런가봄
[2021-03-06 10:14:52] ynot..... : 내려주면
[2021-03-06 10:14:56] ynot..... : 자리주는거라
[2021-03-06 10:15:03] know : 포스트온리 시장가 못치게하는기능이요
[2021-03-06 10:15:08] DODOYOON3 : ynot.....: 아니 내가 너무 깊이 내리는걸 대비해서 근가
[2021-03-06 10:15:15] ynot..... : 어디??
[2021-03-06 10:15:19] ynot..... : 26??
[2021-03-06 10:15:25] peoplelism : know: 그건 알아요
[2021-03-06 10:15:26] king god : peoplelism: 걸려있는주문으로 생성된 배율이 변경할 레버리지보다 높아서 그래요
[2021-03-06 10:15:29] DODOYOON3 : ynot.....: 아니 난 항상 -30퍼 맞을때 2배 되도록 레버 세팅해놔서
[2021-03-06 10:15:30] ynot..... : 26도 언젠간 가겟지
[2021-03-06 10:15:44] seung : 롱타라
[2021-03-06 10:15:48] ynot..... :
[2021-03-06 10:15:50] green 15 : 48200깨지면 급락한번 나올듯
[2021-03-06 10:15:52] king god : peoplelism: 1~2배 안될때는 더 올려야지만 레버리지 변경됩니다
[2021-03-06 10:15:54] ynot..... : 딱좋네 ㅋㅋ
[2021-03-06 10:16:08] peoplelism : king god: 아 글쿤요...감사합니다
[2021-03-06 10:16:08] ynot..... : 젠짜 롱은 2배만타도 머
[2021-03-06 10:16:09] DODOYOON3 : ynot.....: 물려 있어도 일단 관망하려면 ㅇㅇ
[2021-03-06 10:16:11] ynot..... : 갠찬지
[2021-03-06 10:16: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 Cont, @ 48286💥
[2021-03-06 10:16:31] ynot..... : 나 이제 왠만하면
[2021-03-06 10:16:34] ynot..... : 차트 안보게
[2021-03-06 10:16:35] king god : peoplelism: 인터페이스는 잘아는데 정작트레이딩은 못함 ㅋㅋㅋ
[2021-03-06 10:16:38] YEJI : 깰거면좀깨라 답답하너
[2021-03-06 10:16:44] ynot..... : 전처럼 다시 해뷰기로해써
[2021-03-06 10:16:49] Amazing.ant : 더내려가긋노
[2021-03-06 10:16:52] green 15 : 아직 롱자리 아니다 조금 더 기다리자
[2021-03-06 10:17:06] peoplelism : king god: 교차하면 청산구간 늘어나고 100배로 하는거 외에 무엇이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2021-03-06 10:17:14] green 15 : 꺽인다
[2021-03-06 10:17:23] Only_Long_Love : 자 반등 자리 왔다 시장가 롱 가즈아
[2021-03-06 10:17:26] DODOYOON3 : peoplelism: 청산구간 늘어나는게 중한거져
[2021-03-06 10:17:29] seung : 롱쳐
[2021-03-06 10:17:37] green 15 : 48200 보고 롱 덜어가라
[2021-03-06 10:17:39] Droplex : 지그미니!
[2021-03-06 10:17:40] DODOYOON3 : peoplelism: 그외엔 장점없음 ㅇㅈ
[2021-03-06 10:17:44] yya : 제바알
[2021-03-06 10:17:45] green 15 : 지지하면
[2021-03-06 10:17:46] yya : 올려줘
[2021-03-06 10:17:51] blue7777 : 이거 지옥여 혼자 게속 롱치래 미친 ㅋㅋ
[2021-03-06 10:17:53] Ahahahah : 온니롱러브 재산이얼마임 ㄷㄷ
[2021-03-06 10:17:56] YEJI : peoplelism:청산늘어나는거져
[2021-03-06 10:17:56] peoplelism : DODOYOON3: 글쿤요! 감사합니다
[2021-03-06 10:18:05] sospirit : 48000바낸 600개 막혀잇노
[2021-03-06 10:18:08] seyun2 : peoplelism: 롱이래매
[2021-03-06 10:18:08] seung : 33에 타서 55에 내린거 까줘?
[2021-03-06 10:18:09] king god : peoplelism: 교차는 본인이 가진 전체시드를 증거금으로 사용해요 그래서 청산 길이가 커지고요 기본비율은 최대 100배까지 잡을수 있어요
[2021-03-06 10:18:10] Only_Long_Love : 여기서 롱 안치면 어디서 칠래? 49가서 칠래?
[2021-03-06 10:18:15] green 15 : 이정도 하락으론 못 말아올려
[2021-03-06 10:18:16] seyun2 : peoplelism: 롱이래매
[2021-03-06 10:18:18] YEJI : 47가서칠게
[2021-03-06 10:18:18] Droplex : **지그미니!!!!**
[2021-03-06 10:18:20] talmowatda : Only_Long_Love: 확실해??
[2021-03-06 10:18:20] DDDADDDA : 내림롱내림롱
[2021-03-06 10:18:21] seung : 33에 롱탄 그 자리야
[2021-03-06 10:18:22] DDDADDDA : 이걸못해서
[2021-03-06 10:18:24] blue7777 : 아니38 가서 롱칠래 ㅋㅋㅋㅋ
[2021-03-06 10:18:26] ynot..... : 교차레버관리 물량으로 하니깐 편한자너
[2021-03-06 10:18:27] king god : peoplelism: 레버리지를 설정하고 잡으면 딱 잡힌 수량만 증거금으로 사용하고요
[2021-03-06 10:18:29] seyun2 : peoplelism: 야 니가 아까 롱이라며
[2021-03-06 10:18:36] seyun2 : peoplelism: 아직도 롱맞냐
[2021-03-06 10:18:52] DODOYOON3 : ynot.....: 형이랑 나는 롱숏타령 안해서 다행이야
[2021-03-06 10:18:52] seung : 롱 맞아
[2021-03-06 10:18:53] green 15 : 다시한번 내릴거다 내관점이다 아니라도 욕은 말고
[2021-03-06 10:18:56] Ahahahah : 교차는 아니다 차라리 100배로해라 교차는 진짜 아니다
[2021-03-06 10:18:58] DODOYOON3 : ynot.....: 일희일비가 없어
[2021-03-06 10:18:59]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7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298 [07시 18분 56초] ㅤ🔸 최고가: 48448.5 (150.5) [07시 07분 29초] ㅤ🔸 최저가: 48233 (-65) [07시 17분 06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215.5
[2021-03-06 10:18:59] blue7777 : 잘가 롱 형들 1200만이 숏 매집 벌써 잊은건 아니겟지?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19:03] seyun2 : peoplelism: 님아 롱이면서요
[2021-03-06 10:19:04] yya : 폰지빔이랑피플리즘선동꾼들이예요
[2021-03-06 10:19:05] ynot..... : DODOYOON3: 그냥 싸면 사고 비싸면 판다
[2021-03-06 10:19:06] peoplelism : seyun2: 이겅...20일동안 지켜본 봐로는 이런경우 기다리면 롱오더라구요
[2021-03-06 10:19:21] seyun2 : peoplelism: 아니 아까 그자리에서 확실히 롱이래매
[2021-03-06 10:19:22] Bibobi1 : ynot.....: 대충하즈아 ㅎㅎㅎ
[2021-03-06 10:19:26] seung : 1200만 얼마한다고 그걸로
[2021-03-06 10:19:37] green 15 : 이건 급락나와야 올릴수 있어 아님 계단씩 하락이야
[2021-03-06 10:19:39] blue7777 : 40000만간다 잘봐라 ㅋㅋ
[2021-03-06 10:19:43] yya : 피플리즘
[2021-03-06 10:19:43] seyun2 : peoplelism: 님 얼마나 물림?
[2021-03-06 10:19:44] ynot..... : 사실 임펄서 보고 자극받앗는데
[2021-03-06 10:19:44] DODOYOON3 : ynot.....: 이봐봐 정찰병도 안사져
[2021-03-06 10:19:45] yya : 선동꾼
[2021-03-06 10:19:46] seung : 급락 안나온다고
[2021-03-06 10:19:47] 2som : blue7777:
[2021-03-06 10:19:49] ynot..... : ㅋㅋㅋ
[2021-03-06 10:19:49] seung : 그냥 여기서 치라고
[2021-03-06 10:19:54] DODOYOON3 : ynot.....: 임펄서 보고 자극받고
[2021-03-06 10:19:55] green 15 : 내가보는관점이니 50대50이다
[2021-03-06 10:19:57] seung : 돈을 입에 넣어줘도 뱉을라하네
[2021-03-06 10:20:01] DODOYOON3 : ynot.....: 도도윤보고 힘빠지고 ㅇㅈ?
[2021-03-06 10:20:08] blue7777 : 여기서 누가 롱을쳐 돌앗나 ㅋㅋㅋ
[2021-03-06 10:20:09] 2som : green 15: 어느선까자 급락 보십니까
[2021-03-06 10:20:09] seyun2 : peoplelism: 그래서 님 얼마나 물리셨어요?
[2021-03-06 10:20:11] DODOYOON3 : ynot.....: 대충 천천히 해 계속 그소리만 하니깤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20:11] seung : 3주 보고 롱쳐
[2021-03-06 10:20:14] ynot..... : 걍사 그럼 옹리형말대로
[2021-03-06 10:20:16] ynot..... : ㄴㄴ
[2021-03-06 10:20:19] blue7777 : 다 올라와서 롱치래 미친 ㅋㅋ
[2021-03-06 10:20:21] ynot..... : 대충해는 원래
[2021-03-06 10:20:25] king god : Ahahahah: 풀시드 100배할거 아니면 교차가 더 좋아요 격리 100배는 청산 시퀀스를 roe가 완전히 떨어지기 훨씬 전부터 실행시켜서
[2021-03-06 10:20:26] ynot..... : 내매매서타일임
[2021-03-06 10:20:29] seung : 어디서 얼마나 올라왔는데
[2021-03-06 10:20:33] BLUE COW : 선구자 아오아가 숏쳤다 말이 필요하냐?
[2021-03-06 10:20:34] seung : 니 그릇이 100불이냐?
[2021-03-06 10:20:36] peoplelism : seyun2: 저 완전 초짜에요! 그래도 한번도 손절한적 없이 수익만 보았어요
[2021-03-06 10:20:41] green 15 : seyun2: 물린거 없어 3월수익 2000
[2021-03-06 10:20:47] Ahahahah : king god: 조까 100배가 나음 교차로 돈날려봐야 알지
[2021-03-06 10:20:48] seyun2 : peoplelism: ㅇ아는척을해왜
[2021-03-06 10:20:57] seung : 100불그릇 말 믿지말고 여기서 롱치자
[2021-03-06 10:21:01] Droplex : 62k 가는 연료로 쓰이겠다고 40k 외치는데 그냥 두시죠
[2021-03-06 10:21:02] blue7777 : 40케이 간다 긴장해라 오늘 ㅋㅋ
[2021-03-06 10:21:03] seyun2 : peoplelism: 왜아는척함? 아까 반말찍하고
[2021-03-06 10:21:07] talmowatda : 오늘하기싫으네..비트..
[2021-03-06 10:21:16] seung : 하기싫으면 롱치고 자
[2021-03-06 10:21:17] BLUE COW : 40케이는 무슨 38케이간다
[2021-03-06 10:21:18] peoplelism : seyun2: 아는 척 한게 아니고 그렇다고 한거야
[2021-03-06 10:21:19] seung : 3주동안 자
[2021-03-06 10:21:23] blue7777 : ㅋㅋㅋㅋ
[2021-03-06 10:21:29] seung : 쿨쿨
[2021-03-06 10:21:34] blue7777 : 롱들 그동안 즐거웠제 죽어봐 ㅋㅋ
[2021-03-06 10:21:38] 174asdf : 지옥각 보이노
[2021-03-06 10:21:39] BLUE COW : 만달러 빔 한번가자
[2021-03-06 10:21:44] seung : 진짜
[2021-03-06 10:21:46] seung : 불쌍하다
[2021-03-06 10:21:50] peoplelism : 세윤이 까칠하네
[2021-03-06 10:22:11] seung : 33에서 55 한달 들고있었다고 말했다 형
[2021-03-06 10:22:11] king god : Ahahahah: 조까가 왜 나오지 ㅋㅋㅋ 구조적인 원리를 알려주는데 구조적으로 자기 배율에 대한 시드 계산이 가능하면 격리 100배보다 교차가 훨씬 더좋은데
[2021-03-06 10:22:14] blue7777 : 1200만 숏 매집이면 임마 40케이각여 거진 ㅋㅋ
[2021-03-06 10:22:21] BLUE COW : 만달러 빔 나와봐야 코린이들 오줌좀 싸지 비트 쉽다는소리 자존심 안상하냐
[2021-03-06 10:22:28] Ahahahah : king god: 보까
[2021-03-06 10:22:32] wrongwrong : 횡보치니 또라이들 많이 또 생기네
[2021-03-06 10:22:34] dfdfdfdfz : 아 아직도 이자리냐
[2021-03-06 10:22:39] ynot..... : ㅋㅋㅋ
[2021-03-06 10:22:41] seung : 33에서 55 한달 들고있었다고 얘기했다
[2021-03-06 10:22:42] ynot..... : 롱롱형 ㅎㅇㅎㅇ
[2021-03-06 10:22:45] peoplelism : 세윤이 돈 마니 벌어라
[2021-03-06 10:22:46] ynot..... : 그러게여
[2021-03-06 10:22:47] DODOYOON3 : ynot.....: 교차고 격리고 무슨 의미야
[2021-03-06 10:22:48] wrongwrong : 헬로 ㅎㅎ
[2021-03-06 10:22:48] blue7777 : 이거 위로 잠간 털라고 올라온거임 반등아님 ㅋㅋ
[2021-03-06 10:22:48]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22:51] ynot..... : 다시 혼돈의
[2021-03-06 10:22:54] ynot..... : 트빡
[2021-03-06 10:22:55] king god : 격리 100배 잡으면 roe -100프로 떨어지기 한참 전부터 청산 시퀀스 실행하는건 알긴함?
[2021-03-06 10:22:59] seung : 33롱탓던 그자리다 애들아
[2021-03-06 10:23:01] ynot..... : ㅋㅋㅋ
[2021-03-06 10:23:01] Ahahahah : 보까라
[2021-03-06 10:23:04] wrongwrong : 애매한 자리서 횡보쳐서 이럼 ㅋㅋㅋㅋㅋ
[2021-03-06 10:23:09] Bibobi1 : wrongwrong: 아 형 말 듣고 빵터졌네 ㅎㅎㅎ
[2021-03-06 10:23:20] blue7777 : 이자린물려도 숏이 낫지 올려밧자 얼마나 오른다구 ㅋㅋ
[2021-03-06 10:23:21] DODOYOON3 : ynot.....: 무빙이 퍼센트가
[2021-03-06 10:23:24] ynot..... : 계속 부나방처러
[2021-03-06 10:23:27] seung : 니들은 애매하겟지
[2021-03-06 10:23:29] Bibobi1 : wrongwrong: 이상한 애들 많아졌으
[2021-03-06 10:23:29] DODOYOON3 : 사실 쌉저배형들은 잠 온다
[2021-03-06 10:23:33] ynot..... : 돈싸들고 닉변하고
[2021-03-06 10:23:38] ynot..... : ㅇㅇ
[2021-03-06 10:23:38] BLUE COW : 비맥 거품 오지네
[2021-03-06 10:23:46] seung : 이자리를 모르면 사실 현물하는게 맞다
[2021-03-06 10:23:46] ynot..... : 이건
[2021-03-06 10:23:47] green 15 : 차트쟁이들은 4만 떨어지고 7만예상하던데 😍
[2021-03-06 10:23:52] ynot..... : 고배형들도 잠
[2021-03-06 10:23:55] seung : 너희들의 그릇이 그정도인기라
[2021-03-06 10:23:58] blue7777 : 11시돼면 비명소리나오것다 지옥가서 ㅋㅋㅋ
[2021-03-06 10:23:59] NursingCoin : 좀 올려라 등신같은 코인아
[2021-03-06 10:24:00] seung : 그냥 알려주면 먹어라
[2021-03-06 10:24:03] BLUE COW : 코린이들 말살하자
[2021-03-06 10:24:04] DODOYOON3 : 1000불 움직이는데
[2021-03-06 10:24:05] wrongwrong : Bibobi1: 많지. 이런 횡보자리에서 롱쳐라 숏쳐라 ㅋㅋㅋㅋ
[2021-03-06 10:24:10] BLUE COW : 너무 쉽게 돈줬다
[2021-03-06 10:24:10] Only_Long_Love : 여기서 왜 롱인지 모르면 코인 접어야 할듯
[2021-03-06 10:24:13] king god : seung: 믿고 있다구! 그래서 49k 20배 쳐물렸는데 존버중이라구!
[2021-03-06 10:24:19] sospirit : 바낸 48000 600개는 잡아먹고 위로가던 아래로갈꺼같다
[2021-03-06 10:24:22] seung : 청산 안나와 너
[2021-03-06 10:24:26] seung : 본전왔다고 털지나마
[2021-03-06 10:24:28] blue7777 : 내려가면 이지랄 하것지 다시는 롱을 치지 않겟습니다! 응 한강행~
[2021-03-06 10:24:29] ynot..... : 근데 롱업형 아까붙터
[2021-03-06 10:24:34] ynot..... : 사래
[2021-03-06 10:24:35] NursingCoin : seung: 무슨자신감이야ㅋㅋㅋㅋ
[2021-03-06 10:24:37] ynot..... : 그냥사래 ㅋㅋ
[2021-03-06 10:24:38] YEJI : sospirit: 거기매수벽잇나보네
[2021-03-06 10:24:45] DODOYOON3 : ynot.....: 이게 랠리때 하루에보던 무빙을
[2021-03-06 10:24:46] BLUE COW : 하락장 2번 당했는데 3번 당할래?
[2021-03-06 10:24:46] Qnwkehlrl : 방향 얘기할때는 포지라도 까고...ㅋ
[2021-03-06 10:24:46] seung : 33에서 55에 한달 롱들고 털어먹었으니
[2021-03-06 10:24:48] seung : 자신감 있지
[2021-03-06 10:24:51] king god : seung: 52k 까지 들고 갈구라구!
[2021-03-06 10:24:52] DODOYOON3 : ynot.....: 지금 5일로 쪼개서 하니까
[2021-03-06 10:24:53] YEJI : 포지까봐 ㅋ
[2021-03-06 10:24:55] BLUE COW : 숏으로 대응하라
[2021-03-06 10:24:57] seyun2 : blue7777: 숏이에요?
[2021-03-06 10:25:03] YEJI : 남의돈책임져줄거아니면 포지션 강요하지마
[2021-03-06 10:25:04] blue7777 : 52케이가 최고점 인데 거길 또 왜가 ㅋㅋㅋ
[2021-03-06 10:25:06] wrongwrong : 너 만약에 여기 롱 아니면 접는거냐?
[2021-03-06 10:25:13] blue7777 : 42케이 가긋다 임마 ㅋㅋ
[2021-03-06 10:25:14] BLUE COW : 3번당하면 바보인거다
[2021-03-06 10:25:16] seung : 가격에 털지말고 3주 버텨봐
[2021-03-06 10:25:27] seung : 얼마인지 얘기하면 쳐웃는애들있을까봐 얘기안함
[2021-03-06 10:25:35] BLUE COW : 20케이에서 숏치면서 여기까지왔다
[2021-03-06 10:25:40] BLUE COW : 복수의 시간이다
[2021-03-06 10:25:40] seyun2 : blue7777: 42케이가요?
[2021-03-06 10:25:42] blue7777 : 롱 텨라 잇다 다 죽는다 ㅋㅋ
[2021-03-06 10:25:44] Bibobi1 : 아무도 3주후 결과를 모름 ㅋㅋㅋ
[2021-03-06 10:25:45] blue7777 : ㅇㅇ
[2021-03-06 10:25:49] wrongwrong : 롱럽 진짜 대놓고 미친 쌉소리 하네
[2021-03-06 10:25:51] seyun2 : blue7777:확실해요?
[2021-03-06 10:25:51] seung : 모르면 현물해 애기야
[2021-03-06 10:25:54] peoplelism : 다들 시드 평균 얼마로 하고 있나요?
[2021-03-06 10:25:54] seung : 제발
[2021-03-06 10:25:54] blue7777 : 숏 세력 매집 끝날때 댓음 거의 ㅋㅋ
[2021-03-06 10:25:56] Bibobi1 : 코로나빔 또 나올 수도 있고
[2021-03-06 10:25:57] seung : 돈이아까워
[2021-03-06 10:26:06] seung : 모르면 현물하라고
[2021-03-06 10:26:10] seung : 돈아깝게 버리지말고
[2021-03-06 10:26:10] ynot..... : DODOYOON3: ㅋㅋㅋㅋ
[2021-03-06 10:26:15] DODOYOON3 : Bibobi1: 그게 조건이면 시진핑도 나와요
[2021-03-06 10:26:17] seung : 물려도 본전오자나
[2021-03-06 10:26:18]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10:26:24] green 15 : 횡보하락추세 주말끝내고 다음주 반등 나오는 추세 아니냐
[2021-03-06 10:26:25] kakkakokyo : 숏세력 없다
[2021-03-06 10:26:2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94회 🥈 seung 57회 🥉 DODOYOON3 38회 (47573롱, 55,001개, 736불 이득)
[2021-03-06 10:26:26] DODOYOON3 : 여기서 -47퍼 나올거 상상하믄 위로로 46퍼 가능하지
[2021-03-06 10:26:27] Bibobi1 : DODOYOON3: ㅇㅇ 그쵸
[2021-03-06 10:26:2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26:30] blue7777 : 1200만이 숏 무시하면 안됨 40케이각자리임
[2021-03-06 10:26:42] green 15 : DODOYOON3: djWlqhdlsi
[2021-03-06 10:26:48] DODOYOON3 : 그걸 이틀에 주겠냐고..-_-
[2021-03-06 10:26:49] seung : 1200만이 뭐라고
[2021-03-06 10:26:51] green 15 : DODOYOON3: 어찌보이냐
[2021-03-06 10:27:02] DODOYOON3 : green 15: 횽님 횡보인디유
[2021-03-06 10:27:05] blue7777 : 매집 미리하면은 자동으로 내려감 ㅋㅋ
[2021-03-06 10:27:10] talmowatda : 아오아가 1배숏타도 3천만인데..ㅋㅋ
[2021-03-06 10:27:15] DODOYOON3 : green 15: 이거 10퍼 내려봐야......
[2021-03-06 10:27:15] NursingCoin : ㅂㄱㅋㅋㅋㅋ
[2021-03-06 10:27:17] seung : 여기 맨날 털리는 스핀턴도 그거는 잡자나
[2021-03-06 10:27:28] NursingCoin : seung: 무슨자신감이지
[2021-03-06 10:27:28] DODOYOON3 : green 15: 고배만 죽지 의미있나요
[2021-03-06 10:27:31] blue7777 : 아니 먼 자신감으로 52케이를 또보냐 ㄷㄷ;
[2021-03-06 10:27:34] green 15 : DODOYOON3: ㅎ ㅎ 안단타잔아
[2021-03-06 10:27:40] green 15 :
[2021-03-06 10:27:41] seung : 못믿으면 그냥 믿지마
[2021-03-06 10:27:44] DODOYOON3 : green 15: 가급적 기다렸다 롱치셔야죠
[2021-03-06 10:27:47] BLUE COW : 선구자아오아님께서 어제 계시로 숏포지션 까셨다
[2021-03-06 10:27:51] Qnwkehlrl : 포지를 까야 믿죠..
[2021-03-06 10:27:52] peoplelism : 49k걸어놓고 영화한편 보구 와야겠다
[2021-03-06 10:27:53]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10:27:56] BLUE COW : 구원 받고싶으면 숏타라
[2021-03-06 10:27:56] blue7777 : 롱치지마 이거 오늘밤 지옥여 게속 뒤로가
[2021-03-06 10:27:56] green 15 : DODOYOON3: 그럴예정인데 안주네
[2021-03-06 10:28:04] DODOYOON3 : green 15: 네 연기만 오지게 합니다
[2021-03-06 10:28:08] Droplex : **지그미니**
[2021-03-06 10:28:12] green 15 : ㅎㅎ
[2021-03-06 10:28:17] king god : blue7777: 형은 52k 또 보면 비맥접는게 좋겠다
[2021-03-06 10:28:19] wrongwrong : 파란소 저형은 오늘 왜 저러는거야
[2021-03-06 10:28:25] know : 아서형아가 트박 정리한번 해주셔야할것 같은데
[2021-03-06 10:28:28] BLUE COW : 기분좋아서
[2021-03-06 10:28:30] BLUE COW : 아잉
[2021-03-06 10:28:33] DODOYOON3 : 아오아형 숏치고
[2021-03-06 10:28:37] DODOYOON3 : 3000불 위로 간적도 있어여
[2021-03-06 10:28:40] DODOYOON3 : 참고만 하세요
[2021-03-06 10:28:42] yya : 아무리생각해도
[2021-03-06 10:28:45] yya : 숏을너무모으는데
[2021-03-06 10:28:48] BLUE COW : 아오가 배신했다
[2021-03-06 10:28:54] yya : 시간을이렇게많이준다고?
[2021-03-06 10:28:54] BLUE COW : 당했다
[2021-03-06 10:28:55] YEJI : DODOYOON3: 비맥최대한도가얼마에요 ? 예전에천만개밖에안됫는데늘어난거같더라구여
[2021-03-06 10:28:55] seung : 몇일후엔 안보이는 애들이야 신경 꺼
[2021-03-06 10:28:59] king god : 아오아 숏침?
[2021-03-06 10:29:05] wrongwrong : 아오아 어제 익절한거 아녔어?
[2021-03-06 10:29:05] yya : 개나소다다들숏다탔겠네?
[2021-03-06 10:29:07] DODOYOON3 : YEJI: 아 그게 별 의미없는게여
[2021-03-06 10:29:08] blue7777 : 아무리 봐도 이게 숏이지 어케 롱여 ㅡㅡ;
[2021-03-06 10:29:12] talmowatda : 순진하게 1200만숏에 의미를두시는 형님이 계시네ㅎㅎ
[2021-03-06 10:29:14] DODOYOON3 : YEJI: 계정 여러개 하면 그만이고
[2021-03-06 10:29:17] BLUE COW : 선구자아오아 익절?
[2021-03-06 10:29:19] seung : 안보이면 현물 하자
[2021-03-06 10:29:20] YEJI : DODOYOON3: 계정1개 최대한도치가궁금해요
[2021-03-06 10:29:30] DODOYOON3 : YEJI: 송구합니다 최대로 잡아보질 못했습니다
[2021-03-06 10:29:32] Droplex : **백만 롱 군단 지그미니!!!**
[2021-03-06 10:29:34] YEJI : ㅋㅋㅋㅋㅋ
[2021-03-06 10:29:37] seung : 내가 여기서 입털면 나한테 뭐 떨어지겟냐
[2021-03-06 10:29:40] DODOYOON3 : 200만이 제 최대였습니다
[2021-03-06 10:29:42] seung : 니들 불쌍해서 그라지
[2021-03-06 10:29:47] blue7777 : 일단 45케이가 눈에 보이넹~
[2021-03-06 10:30:15] blue7777 : 오늘 세력들 조나 던지겟는데
[2021-03-06 10:30:24] 2895671 : 롱이니 숏이니 밥들은 먹고 흥분들하냐
[2021-03-06 10:30:31] Qnwkehlrl : seung: 님 33에 롱친건 저도 아는데 포지좀 까고 얘기좀
[2021-03-06 10:30:38] blue7777 : 롱이 무슨 저렇게 올라~ㅋㅋ 풀숏이지 그냥 ㅋㅋ
[2021-03-06 10:30:45] wrongwrong : 롱럽 어쩌냐 여기서 롱 안가면 코인 접는거냐? ㅋㅋㅋㅋㅋ
[2021-03-06 10:30:50] Qnwkehlrl : seung: 그때 십만개 넘게 친건 봤던기억임
[2021-03-06 10:31:02] seung : 그떄 20만게 쳣고
[2021-03-06 10:31:06]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10:31:06] BLUE COW : 근데 요새 트롤박스 왜케 부드러워졌냐
[2021-03-06 10:31:12] DODOYOON3 : wrongwrong: 나 왜 갑자기 그거 생각나짘ㅋㅋ
[2021-03-06 10:31:14] seung : 올라갈때마다 익절 재진입해서 마지막에 200만잡았었음
[2021-03-06 10:31:17] DDDADDDA : 아이디 오래본사람말들 들어라
[2021-03-06 10:31:19] wrongwrong : DODOYOON3: 어떤거?
[2021-03-06 10:31:20] DODOYOON3 : wrongwrong: 56000에서 자기는 35000롱이라고
[2021-03-06 10:31:22] BLUE COW : 하락장이 안와서 그럼
[2021-03-06 10:31:25] Ahahahah : BLUE COW: 현물 수익이 더높아서요
[2021-03-06 10:31:26] blue7777 : 롱들 48깨지면 젓댄다 ㅋㅋ
[2021-03-06 10:31:27] Qnwkehlrl : seung: 글쿤요 그건 못봐서
[2021-03-06 10:31:28] DODOYOON3 : wrongwrong: 56000에서 롱 외치던 형 있었어
[2021-03-06 10:31:33] wrongwrong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31:34] seung : 처음이후로 포지안깜
[2021-03-06 10:31:34] DODOYOON3 : wrongwrong: 43000가는데 안 와
[2021-03-06 10:31:41] SUBMAIN : DODOYOON3: 43000도 꺠질까?
[2021-03-06 10:31:46] DDDADDDA : 빠져봐야 1~2프론데
[2021-03-06 10:31:48]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10:31:55] BLUE COW : 하락 5파 맞아봐야 트롤폭파하지
[2021-03-06 10:31:57] DODOYOON3 : SUBMAIN: 깨면 깨는거졐ㅋㅋ
[2021-03-06 10:31:58] wrongwrong : DODOYOON3: 터졌겠지 ㅋㅋㅋㅋㅋ
[2021-03-06 10:32:14] DDDADDDA : 무슨 ㅋㅋㅋ 횡보장에서 아직 오지도않은 55k 42k얘기하고있네
[2021-03-06 10:32:20] SUBMAIN : DODOYOON3: 리플 롱 홀딩임?
[2021-03-06 10:32:21] blue7777 : 롱은 48케이 지켜야됨 이거 못지키면 그대로 지옥임
[2021-03-06 10:32:24] DODOYOON3 : SUBMAIN: ㅇㅇ
[2021-03-06 10:32:26] Droplex : seung 48850 롱이래 1300개
[2021-03-06 10:32:31] DODOYOON3 : SUBMAIN: 그때 나보고 버틸거냐고 했잖아
[2021-03-06 10:32:36] seung : Qnwkehlrl: 내가 너 속여서 뭐하겟어 그냥 롱잡고 3주 기다려봐 나기억해서줘 고맙고
[2021-03-06 10:32:37] DODOYOON3 : SUBMAIN: 이틀뒤부터 쭉 가던데?
[2021-03-06 10:32:54] DODOYOON3 : SUBMAIN: 나 레버가 낮아서 일희일비가 잘 없어가지고...
[2021-03-06 10:32:57] blue7777 : 그냥 허매수 같은디 ㅋㅋ
[2021-03-06 10:33:16] DODOYOON3 : SUBMAIN: 480원에서 물려도 괜찮지 않았어?
[2021-03-06 10:33:19] Qnwkehlrl : seung: 비맥자주보고 기억하죠! 참고할게요
[2021-03-06 10:33:23] SUBMAIN : DODOYOON3: 이미난
[2021-03-06 10:33:26] blue7777 : 어쩐지 아까 시부래 거래량 없이 올릴때부터 알아밧다 ㅋㅋ
[2021-03-06 10:33:26] RyuNa : 엣헴 언제 다시 포지잡지
[2021-03-06 10:33:29] SUBMAIN : DODOYOON3: 그떄 단타로 털어버려서
[2021-03-06 10:33:37] DODOYOON3 : SUBMAIN: ㅇㅇ 형 그게 정상이야
[2021-03-06 10:33:38] SUBMAIN : DODOYOON3: 500대에 그냥 털고 안탐
[2021-03-06 10:33:54] SUBMAIN : 아니
[2021-03-06 10:33:57] SUBMAIN : 비트 주봉 솔직히
[2021-03-06 10:33:58] DODOYOON3 : SUBMAIN: 먹었으면 된거지
[2021-03-06 10:33:59] SUBMAIN : 개떡락아님?
[2021-03-06 10:34:00] blue7777 : 위로 안가지 이제 물린애들 안살려주겟지 ㅋㅋ
[2021-03-06 10:34:04] blue7777 : 내려갈걸 게속
[2021-03-06 10:34:07] SUBMAIN : 35000까지도 갈거라보는데
[2021-03-06 10:34:14] DODOYOON3 : SUBMAIN: 형 생각대로 하는게 중하지
[2021-03-06 10:34:27] DODOYOON3 : SUBMAIN: 잃어도 벌어도 소신이 낫줴
[2021-03-06 10:34:31] SUBMAIN : 설마
[2021-03-06 10:34:32] SUBMAIN : 여기서
[2021-03-06 10:34:34] Memento-mori : 물렸는데 가즈아 노래트니까
[2021-03-06 10:34:36] SUBMAIN : 반등치는건 아니겠지
[2021-03-06 10:34:36] Memento-mori : 힘이나네요
[2021-03-06 10:34:37] DODOYOON3 : SUBMAIN: 설마가 사람잡음 근데 ㅋㅋ
[2021-03-06 10:34:3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34:41] blue7777 : 어떻게 이자리서 롱을 잡을생각을 하냐 대단하다
[2021-03-06 10:34:52] Memento-mori : 코무든든-가즈아노래트니까
[2021-03-06 10:34:52] DODOYOON3 : SUBMAIN: 2017년부터 나 4년간 숏만쳤어
[2021-03-06 10:34:53] Memento-mori : 힘남
[2021-03-06 10:34:58] DODOYOON3 : SUBMAIN: 올해만 온리 롱이야
[2021-03-06 10:34:59] YEJI : 롱도걸어볼만하지왜
[2021-03-06 10:35:09] Droplex : ? 상식적인 롱자리이긴함
[2021-03-06 10:35:10] Memento-mori : /position xbtusd 가즈아~! ``` :bitmex: XBTUSD: 12,001 Cont @ 48309.1787 ```
[2021-03-06 10:35:16] Droplex : 그런 멘트 할자린 아닌데
[2021-03-06 10:35:17] DODOYOON3 : SUBMAIN: 난 차라리 롱치다 뱉는게 올해 맘이 편해
[2021-03-06 10:35:27] YEJI : 롱숏둘다되는자리지 여기가
[2021-03-06 10:35:28] blue7777 : 테슬라 주식 30조 떨어졋잔아 이거 머스크 비트 팔면 바로 28케이 각임 ㅋㅋ
[2021-03-06 10:35:30] YEJI : 둘중하나겟지
[2021-03-06 10:35:36] seung : 맨날 입터는애 말고 오랜만에 온 나를 믿어보자
[2021-03-06 10:35:45] seung : 어짜피 니들 안보이자나
[2021-03-06 10:35:58] DODOYOON3 : SUBMAIN: 리플을 기억해보면 편할걸 형?
[2021-03-06 10:36:06] DODOYOON3 : SUBMAIN: 리플 500에 나간 형
[2021-03-06 10:36:08] blue7777 : 머스크 비트정리해서 주식 매꾼다 하던데 ㅎㅎ
[2021-03-06 10:36:13] talmowatda : 오늘 왜이리 비트하기싫은가모르겟네...
[2021-03-06 10:36:15] DODOYOON3 : 480~500 횡보하다 450도 가고
[2021-03-06 10:36:16] DODOYOON3 : 비슷하네
[2021-03-06 10:36:17]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10:36:35] seung : talmowatda: 롱 100배 자리인데 넌 돈벌팔자가 아닌가보다
[2021-03-06 10:36:45] seung : 난 사람 팔자를 믿어서
[2021-03-06 10:36:45] blue7777 : 여기서 롱잡기 무섭다 그냥 내리면 바로 지옥구간인디 이거
[2021-03-06 10:36:49] DODOYOON3 : SUBMAIN: 암튼 숏이 편하면 숏을 타 롱이건 숏이건 역지 걸면 됨
[2021-03-06 10:36:52] seung : 옆에서 얘기해줘도 못버는애들은 못벌더라
[2021-03-06 10:36:56] SUBMAIN : ㅅㅍ
[2021-03-06 10:36:59] SUBMAIN : 여기 단기 롱자린;
[2021-03-06 10:37:01] talmowatda : 이미 롱인데 형...
[2021-03-06 10:37:02] Memento-mori :
[2021-03-06 10:37:02] SUBMAIN : 단기 롱자리네
[2021-03-06 10:37:07] Memento-mori : 안간드아
[2021-03-06 10:37:12] seung : 단기말고 3주 보랫다
[2021-03-06 10:37:13] YEJI : SUBMAIN: ㄴ 그냥 둘중하나인자리임
[2021-03-06 10:37:16] blue7777 : 지옥이네
[2021-03-06 10:37:19] blue7777 : 매수세 다죽엇네
[2021-03-06 10:37:22] seung : 3주 3주
[2021-03-06 10:37:34] SUBMAIN :
[2021-03-06 10:37:36] YEJI : seung: 박스권에 3주동안 위아래로흔드는동안 손가락이나빠셈 가서3주있따오세요탕탕
[2021-03-06 10:37:36] seung : 33에서 잡고 3주랫었다 그때도
[2021-03-06 10:37:39] DODOYOON3 : SUBMAIN: 형 자리 명확해보이면 그때부터 슬금슬금 타도 되지용
[2021-03-06 10:37:40] SUBMAIN : 그 설정 지금 이상하게됬는데
[2021-03-06 10:37:43] blue7777 : 롱들 손절쳐라 젓댄다 이거 존버하면
[2021-03-06 10:37:49] SUBMAIN : 매수하면 경고창 뜨는게 아니라 바로 매수되버리는데
[2021-03-06 10:37:51] SUBMAIN : 어케바꾸냐
[2021-03-06 10:37:56] DODOYOON3 : SUBMAIN: 설정
[2021-03-06 10:38:07] seung : YEJI: 3주동안 10배 벌수있어?
[2021-03-06 10:38:11] seung : 그럼 그렇게 하고
[2021-03-06 10:38:16] blue7777 : 내려가면 이자리 다신 안올수도 잇는자리임
[2021-03-06 10:38:17] talmowatda : /position xbtusd 역지짧다. 터지면 그만할래.. 오늘은 기운이 안좋네 ``` :bitmex: XBTUSD: 30,000 Cont @ 48355.8994 ```
[2021-03-06 10:38:23] Bibobi1 : 와이리 졸리누
[2021-03-06 10:38:25] DDDADDDA : 일단
[2021-03-06 10:38:26] DODOYOON3 : SUBMAIN: 주문할때 확인나오는거 말하는거지?
[2021-03-06 10:38:33] SUBMAIN : DODOYOON3: ㅇㅇ 그거 어케다시나오게함?
[2021-03-06 10:38:34] DDDADDDA : 2일에 격리로하려고 나눠놓은 계정
[2021-03-06 10:38:34] Droplex : seung: 여기가 롱자리라 쳐도 형 주딩이는 한번 털고가지 않을까?
[2021-03-06 10:38:41] DDDADDDA : 15만원넣었는데 지금 90만원이다
[2021-03-06 10:38:41] SUBMAIN : DODOYOON3: ㅅㅍ 이거떄매 청산당할뻔했다
[2021-03-06 10:38:42] DDDADDDA : ㅅㅌㅊ?
[2021-03-06 10:38:53] DODOYOON3 : SUBMAIN: 전에 누가 물어봤는데
[2021-03-06 10:38:55] DODOYOON3 : 까먹음
[2021-03-06 10:38:58] DODOYOON3 : 찾아보는중ㅋㅋ
[2021-03-06 10:39:02] blue7777 : 이거 내려가면 비트판 끝난다 이제 계단식 게속 하락이다
[2021-03-06 10:39:05] Qwzp : 롱이냐 숏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2021-03-06 10:39:07] yang!! : SUBMAIN: 2시방향 아이디 클릭하고 싸이트 환경설정들어가봐라 있다 거기
[2021-03-06 10:39:09] thk.. : SUBMAIN: 닉네임 클릭 -> 설정
[2021-03-06 10:39:09] DDDADDDA : 롱이여 롱
[2021-03-06 10:39:13] seung : 재밋으면서도 재미없네
[2021-03-06 10:39:18] DDDADDDA : 한진영에 몰빵하지말고
[2021-03-06 10:39:19] DDDADDDA : 멀티를 지어라
[2021-03-06 10:39:22] DDDADDDA : 롱이야
[2021-03-06 10:39:29] blue7777 : 지금 전고 못뚫엇음 젓댓음
[2021-03-06 10:39:30] DDDADDDA : 숏치고 내일 우시지마시자
[2021-03-06 10:39:39] wang-kkung : 익절 완료~!
[2021-03-06 10:39:40] Qwzp : 떨어지네
[2021-03-06 10:39:42] thk.. : SUBMAIN: 닉네임 클릭 > 설정 > 대화상자확인체크!
[2021-03-06 10:39:59] blue7777 : 전고 못뚫면 그대로 지옥이라 보면됨
[2021-03-06 10:40:09] DODOYOON3 : thk..: 그래 그거였습니! 혹시 형이 전에도 말해준거여에요?
[2021-03-06 10:40:10] seung : 아주 주둥이는 세력이여
[2021-03-06 10:40:12] SUBMAIN : 오됬다
[2021-03-06 10:40:16] SUBMAIN : ㄳㄳ
[2021-03-06 10:40:21] DODOYOON3 : SUBMAIN: 난 그거 불편해서 ㅋㅋ
[2021-03-06 10:40:22] blue7777 : 48케이지켜라 엿된다 ㄷㄷ;
[2021-03-06 10:40:31] DODOYOON3 : SUBMAIN: 필요한 사람은 있는게 좋겠네
[2021-03-06 10:40:32] thk.. : DODOYOON3: 모르겠습니다 ㅎㅎ
[2021-03-06 10:40:46] SUBMAIN : DODOYOON3: 저배로하면 모르겠는데 고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