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10:33:26] RyuNa : 엣헴 언제 다시 포지잡지 [2021-03-06 10:33:29] SUBMAIN : DODOYOON3: 그떄 단타로 털어버려서 [2021-03-06 10:33:37] DODOYOON3 : SUBMAIN: ㅇㅇ 형 그게 정상이야 [2021-03-06 10:33:38] SUBMAIN : DODOYOON3: 500대에 그냥 털고 안탐 [2021-03-06 10:33:54] SUBMAIN : 아니 [2021-03-06 10:33:57] SUBMAIN : 비트 주봉 솔직히 [2021-03-06 10:33:58] DODOYOON3 : SUBMAIN: 먹었으면 된거지 [2021-03-06 10:33:59] SUBMAIN : 개떡락아님? [2021-03-06 10:34:00] blue7777 : 위로 안가지 이제 물린애들 안살려주겟지 ㅋㅋ [2021-03-06 10:34:04] blue7777 : 내려갈걸 게속 [2021-03-06 10:34:07] SUBMAIN : 35000까지도 갈거라보는데 [2021-03-06 10:34:14] DODOYOON3 : SUBMAIN: 형 생각대로 하는게 중하지 [2021-03-06 10:34:27] DODOYOON3 : SUBMAIN: 잃어도 벌어도 소신이 낫줴 [2021-03-06 10:34:31] SUBMAIN : 설마 [2021-03-06 10:34:32] SUBMAIN : 여기서 [2021-03-06 10:34:34] Memento-mori : 물렸는데 가즈아 노래트니까 [2021-03-06 10:34:36] SUBMAIN : 반등치는건 아니겠지 [2021-03-06 10:34:36] Memento-mori : 힘이나네요 [2021-03-06 10:34:37] DODOYOON3 : SUBMAIN: 설마가 사람잡음 근데 ㅋㅋ [2021-03-06 10:34:3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34:41] blue7777 : 어떻게 이자리서 롱을 잡을생각을 하냐 대단하다 [2021-03-06 10:34:52] Memento-mori : 코무든든-가즈아노래트니까 [2021-03-06 10:34:52] DODOYOON3 : SUBMAIN: 2017년부터 나 4년간 숏만쳤어 [2021-03-06 10:34:53] Memento-mori : 힘남 [2021-03-06 10:34:58] DODOYOON3 : SUBMAIN: 올해만 온리 롱이야 [2021-03-06 10:34:59] YEJI : 롱도걸어볼만하지왜 [2021-03-06 10:35:09] Droplex : ? 상식적인 롱자리이긴함 [2021-03-06 10:35:10] Memento-mori : /position xbtusd 가즈아~! ``` :bitmex: XBTUSD: 12,001 Cont @ 48309.1787 ``` [2021-03-06 10:35:16] Droplex : 그런 멘트 할자린 아닌데 [2021-03-06 10:35:17] DODOYOON3 : SUBMAIN: 난 차라리 롱치다 뱉는게 올해 맘이 편해 [2021-03-06 10:35:27] YEJI : 롱숏둘다되는자리지 여기가 [2021-03-06 10:35:28] blue7777 : 테슬라 주식 30조 떨어졋잔아 이거 머스크 비트 팔면 바로 28케이 각임 ㅋㅋ [2021-03-06 10:35:30] YEJI : 둘중하나겟지 [2021-03-06 10:35:36] seung : 맨날 입터는애 말고 오랜만에 온 나를 믿어보자 [2021-03-06 10:35:45] seung : 어짜피 니들 안보이자나 [2021-03-06 10:35:58] DODOYOON3 : SUBMAIN: 리플을 기억해보면 편할걸 형? [2021-03-06 10:36:06] DODOYOON3 : SUBMAIN: 리플 500에 나간 형 [2021-03-06 10:36:08] blue7777 : 머스크 비트정리해서 주식 매꾼다 하던데 ㅎㅎ [2021-03-06 10:36:13] talmowatda : 오늘 왜이리 비트하기싫은가모르겟네... [2021-03-06 10:36:15] DODOYOON3 : 480~500 횡보하다 450도 가고 [2021-03-06 10:36:16] DODOYOON3 : 비슷하네 [2021-03-06 10:36:17]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10:36:35] seung : talmowatda: 롱 100배 자리인데 넌 돈벌팔자가 아닌가보다 [2021-03-06 10:36:45] seung : 난 사람 팔자를 믿어서 [2021-03-06 10:36:45] blue7777 : 여기서 롱잡기 무섭다 그냥 내리면 바로 지옥구간인디 이거 [2021-03-06 10:36:49] DODOYOON3 : SUBMAIN: 암튼 숏이 편하면 숏을 타 롱이건 숏이건 역지 걸면 됨 [2021-03-06 10:36:52] seung : 옆에서 얘기해줘도 못버는애들은 못벌더라 [2021-03-06 10:36:56] SUBMAIN : ㅅㅍ [2021-03-06 10:36:59] SUBMAIN : 여기 단기 롱자린; [2021-03-06 10:37:01] talmowatda : 이미 롱인데 형... [2021-03-06 10:37:02] Memento-mori : 칫 [2021-03-06 10:37:02] SUBMAIN : 단기 롱자리네 [2021-03-06 10:37:07] Memento-mori : 안간드아 [2021-03-06 10:37:12] seung : 단기말고 3주 보랫다 [2021-03-06 10:37:13] YEJI : SUBMAIN: ㄴ 그냥 둘중하나인자리임 [2021-03-06 10:37:16] blue7777 : 지옥이네 [2021-03-06 10:37:19] blue7777 : 매수세 다죽엇네 [2021-03-06 10:37:22] seung : 3주 3주 [2021-03-06 10:37:34] SUBMAIN : 나 [2021-03-06 10:37:36] YEJI : seung: 박스권에 3주동안 위아래로흔드는동안 손가락이나빠셈 가서3주있따오세요탕탕 [2021-03-06 10:37:36] seung : 33에서 잡고 3주랫었다 그때도 [2021-03-06 10:37:39] DODOYOON3 : SUBMAIN: 형 자리 명확해보이면 그때부터 슬금슬금 타도 되지용 [2021-03-06 10:37:40] SUBMAIN : 그 설정 지금 이상하게됬는데 [2021-03-06 10:37:43] blue7777 : 롱들 손절쳐라 젓댄다 이거 존버하면 [2021-03-06 10:37:49] SUBMAIN : 매수하면 경고창 뜨는게 아니라 바로 매수되버리는데 [2021-03-06 10:37:51] SUBMAIN : 어케바꾸냐 [2021-03-06 10:37:56] DODOYOON3 : SUBMAIN: 설정 [2021-03-06 10:38:07] seung : YEJI: 3주동안 10배 벌수있어? [2021-03-06 10:38:11] seung : 그럼 그렇게 하고 [2021-03-06 10:38:16] blue7777 : 내려가면 이자리 다신 안올수도 잇는자리임 [2021-03-06 10:38:17] talmowatda : /position xbtusd 역지짧다. 터지면 그만할래.. 오늘은 기운이 안좋네 ``` :bitmex: XBTUSD: 30,000 Cont @ 48355.8994 ``` [2021-03-06 10:38:23] Bibobi1 : 와이리 졸리누 [2021-03-06 10:38:25] DDDADDDA : 일단 [2021-03-06 10:38:26] DODOYOON3 : SUBMAIN: 주문할때 확인나오는거 말하는거지? [2021-03-06 10:38:33] SUBMAIN : DODOYOON3: ㅇㅇ 그거 어케다시나오게함? [2021-03-06 10:38:34] DDDADDDA : 2일에 격리로하려고 나눠놓은 계정 [2021-03-06 10:38:34] Droplex : seung: 여기가 롱자리라 쳐도 형 주딩이는 한번 털고가지 않을까? [2021-03-06 10:38:41] DDDADDDA : 15만원넣었는데 지금 90만원이다 [2021-03-06 10:38:41] SUBMAIN : DODOYOON3: ㅅㅍ 이거떄매 청산당할뻔했다 [2021-03-06 10:38:42] DDDADDDA : ㅅㅌㅊ? [2021-03-06 10:38:53] DODOYOON3 : SUBMAIN: 전에 누가 물어봤는데 [2021-03-06 10:38:55] DODOYOON3 : 까먹음 [2021-03-06 10:38:58] DODOYOON3 : 찾아보는중ㅋㅋ [2021-03-06 10:39:02] blue7777 : 이거 내려가면 비트판 끝난다 이제 계단식 게속 하락이다 [2021-03-06 10:39:05] Qwzp : 롱이냐 숏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2021-03-06 10:39:07] yang!! : SUBMAIN: 2시방향 아이디 클릭하고 싸이트 환경설정들어가봐라 있다 거기 [2021-03-06 10:39:09] thk.. : SUBMAIN: 닉네임 클릭 -> 설정 [2021-03-06 10:39:09] DDDADDDA : 롱이여 롱 [2021-03-06 10:39:13] seung : 재밋으면서도 재미없네 [2021-03-06 10:39:18] DDDADDDA : 한진영에 몰빵하지말고 [2021-03-06 10:39:19] DDDADDDA : 멀티를 지어라 [2021-03-06 10:39:22] DDDADDDA : 롱이야 [2021-03-06 10:39:29] blue7777 : 지금 전고 못뚫엇음 젓댓음 [2021-03-06 10:39:30] DDDADDDA : 숏치고 내일 우시지마시자 [2021-03-06 10:39:39] wang-kkung : 익절 완료~! [2021-03-06 10:39:40] Qwzp : 떨어지네 [2021-03-06 10:39:42] thk.. : SUBMAIN: 닉네임 클릭 > 설정 > 대화상자확인체크! [2021-03-06 10:39:59] blue7777 : 전고 못뚫면 그대로 지옥이라 보면됨 [2021-03-06 10:40:09] DODOYOON3 : thk..: 그래 그거였습니! 혹시 형이 전에도 말해준거여에요? [2021-03-06 10:40:10] seung : 아주 주둥이는 세력이여 [2021-03-06 10:40:12] SUBMAIN : 오됬다 [2021-03-06 10:40:16] SUBMAIN : ㄳㄳ [2021-03-06 10:40:21] DODOYOON3 : SUBMAIN: 난 그거 불편해서 ㅋㅋ [2021-03-06 10:40:22] blue7777 : 48케이지켜라 엿된다 ㄷㄷ; [2021-03-06 10:40:31] DODOYOON3 : SUBMAIN: 필요한 사람은 있는게 좋겠네 [2021-03-06 10:40:32] thk.. : DODOYOON3: 모르겠습니다 ㅎㅎ [2021-03-06 10:40:46] SUBMAIN : DODOYOON3: 저배로하면 모르겠는데 고배는 [2021-03-06 10:40:47] DDDADDDA : wlwlsp [2021-03-06 10:40:47] SUBMAIN : 이게 필요함 [2021-03-06 10:40:47] fromfuture : 내가 주봉 음봉바꾼다 했제? [2021-03-06 10:40:48] DDDADDDA : 4820 [2021-03-06 10:40:49] blue7777 : 48케이 깨지면 우르르내려간다 [2021-03-06 10:40:52] fromfuture : 곧바꾼다 [2021-03-06 10:41:09] blue7777 : 앗 [2021-03-06 10:41:13] Droplex : seung: 형 주딩이 털러가는 시간인가바 ㅠㅠ [2021-03-06 10:41:15] blue7777 : 매도세 보소 갑자기 쎄지네 [2021-03-06 10:41:21] Memento-mori : 뚫리러가즈아 [2021-03-06 10:41:39] SUBMAIN : 꼬라지보니 [2021-03-06 10:41:41] SUBMAIN : 이구간 들어올리겠노 [2021-03-06 10:41:46] DDDADDDA : 롱이다 [2021-03-06 10:41:50] DDDADDDA : 숏치구 두루미될래? [2021-03-06 10:41:51] DODOYOON3 : SUBMAIN: 리플때 형이 이미 겪은거여 이거 [2021-03-06 10:41:52] blue7777 : 안올릴거 같은디 [2021-03-06 10:41:55] seung : Droplex: 그냥 돈뺴서 술먹어 그게 남는거야 너한텐 [2021-03-06 10:41:57] DODOYOON3 : SUBMAIN: 와 닿음? [2021-03-06 10:42:12] talmowatda : blue7777: 형님 숏평단 몇??ㅋ [2021-03-06 10:42:23] talmowatda : 오지게물리신듯ㅋ @blue7777 [2021-03-06 10:42:27] DDDADDDA : 따블이가 [2021-03-06 10:42:29] DDDADDDA : 52k에서 [2021-03-06 10:42:31] DDDADDDA : 롱탄이유가있다 [2021-03-06 10:42:36] blue7777 : 나 숏 49050 숏 존버중 [2021-03-06 10:42:43] DDDADDDA : 숏 본절가것네 [2021-03-06 10:42:45] seung : "안올릴꺼같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리나보네 [2021-03-06 10:43:01] talmowatda : ㅋ @blue7777 [2021-03-06 10:43:04] blue7777 : 존버타게 42케이 같애 아무리봐도 [2021-03-06 10:43:04] seung : 그렇게 입털고 안맞으면 어쩔라고 그렇게 입터냐 [2021-03-06 10:43:12] talmowatda : blue7777: 화이팅 [2021-03-06 10:43:25] DODOYOON3 : DDDADDDA: 52000롱을 탔다고? [2021-03-06 10:43:31] Start_again : 15분봉 보면 단기는 롱 잡을 만한 자리 같은디 [2021-03-06 10:43:31] DODOYOON3 : DDDADDDA: 오타아녀? [2021-03-06 10:43:35] DDDADDDA : 슬프다 [2021-03-06 10:43:37] DDDADDDA : 뚝 100불남았다 [2021-03-06 10:43:39] DDDADDDA : 그만내려가라 [2021-03-06 10:43:4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43:43] seung : 3주보라고혓다 [2021-03-06 10:43:47] DODOYOON3 : 따블횽 엄살 그만하고 [2021-03-06 10:43:48] blue7777 : 48지켜라 진짜 엿된다 롱들 [2021-03-06 10:44:00] DDDADDDA : 티났나 [2021-03-06 10:44:03] DODOYOON3 : ㅇㅇ [2021-03-06 10:44:10] DDDADDDA : 하긴 내가 300불도아니고 [2021-03-06 10:44:12] DDDADDDA : 3천불 쳐물렸으면 [2021-03-06 10:44:14] DDDADDDA : 이미 청산이지 [2021-03-06 10:44:15] DDDADDD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44:22] DODOYOON3 : DDDADDDA: 형도 요새 귀찮아서 대충 나름 저배치고 500불마다 추매하고 쉬잖아 [2021-03-06 10:44:23] DDDADDDA : 요즘 [2021-03-06 10:44:23] kokonenne : blue7777: 엿될케니 고만해 고만 [2021-03-06 10:44:25] blue7777 : 이거 48케이 깨지는순간 바로 지옥행 맞음 [2021-03-06 10:44:29] DDDADDDA : 요즘 그냥 [2021-03-06 10:44:30] DODOYOON3 : DDDADDDA: 이게귀찮아서 못해 무빙 느려서 [2021-03-06 10:44:34] DDDADDDA : 내려오다가 [2021-03-06 10:44:36] DDDADDDA : 반등하네? [2021-03-06 10:44:41] DDDADDDA : 하면 반등자리에다가 매수걸어놓고 [2021-03-06 10:44:41] Start_again : 지옥 감안해서 방맹이 짧게 잡고 롱드가본당 [2021-03-06 10:44:44] DDDADDDA : 대충올라오면 팔고 [2021-03-06 10:44:46] DDDADDDA : 내려오다가 반등하면 [2021-03-06 10:44:50] DDDADDDA : 반등자리에서 매수걸어놓고 오르면팔고 [2021-03-06 10:44:52] blue7777 : 딱봐도 풀숏이네 ㅋㅋㅋ [2021-03-06 10:45:01] DDDADDDA : 물리면 반등자리에서 두세배 물타고 평단맞춰놓고 다시 반정도털어놓고 [2021-03-06 10:45:04] DDDADDDA : 이게 짱이다 신경안쓰이고 [2021-03-06 10:45:25] blue7777 : 이번에 내려가면 지옥행 맞지~ [2021-03-06 10:45:31] seung : 그게 신경쓰는거지 [2021-03-06 10:45:31] DDDADDDA : 대충 이시간프레임은 [2021-03-06 10:45:35] korean hangang : 응애 [2021-03-06 10:45:37] DDDADDDA : 468까진 열어놓고 [2021-03-06 10:45:37] seung : 롱치고 3주보는게 신경안쓰는거지 [2021-03-06 10:45:38] korean hangang : 술먹고왔는데 [2021-03-06 10:45:40] DDDADDDA : 매수받으면된다 [2021-03-06 10:45:46] korean hangang : 비트 가지고 놀면 좆되려나 [2021-03-06 10:45:53] DDDADDDA : 478이네 미안 [2021-03-06 10:45:54] blue7777 : 매수 많이 받으삼 숏 연료로 사용좀 하게 ㅎㅎ [2021-03-06 10:45:54] sospirit : 바낸은 움직임 꽤있는데 비맥은 심정지실화냐 [2021-03-06 10:45:55] DDDADDDA : 478까지 롱이나 받아 [2021-03-06 10:45:57] seung : 열긴 뭘 열어 100배 롱자리라니까 [2021-03-06 10:46:10] DDDADDDA : 응 그래 [2021-03-06 10:46:11] DDDADDDA : 알아서 해 [2021-03-06 10:46:14] DDDADDDA : 배율은 자기 관점이지뭐 [2021-03-06 10:46:20] blue7777 : 매도세 보소 갑자기 튀어나오네 ㄷㄷ;\ [2021-03-06 10:46:33] DDDADDDA : 귀찮다 이제 고배치기 [2021-03-06 10:46:48] blue7777 : 튀어라 엿댓다 [2021-03-06 10:46: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80,000 Cont, @ 48262.5💥 [2021-03-06 10:47:0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0 Cont, @ 48239.5💥 [2021-03-06 10:47:10] wang-kkung : /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7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6 10:47:17] blue7777 : 와우 롱들 튀엇! [2021-03-06 10:47:20] Droplex : seung 형 아닥할 시간 왔다 [2021-03-06 10:47:25] wang-kkung : /r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7 XBT RPNL ``` [2021-03-06 10:47:26] korean hangang : 형들 롱이야? [2021-03-06 10:47:29] wang-kkung : 구해죠 [2021-03-06 10:47:29] appaa : 이래서 51K 가겟냐 50K도 힘들어보이는데;; [2021-03-06 10:47:35] DDDADDDA : 몇일 같은자리 횡보인데 [2021-03-06 10:47:36] seung : 3주 보라햇다 [2021-03-06 10:47:38] DDDADDDA : 내려간다 올라간다 말들많네 [2021-03-06 10:47:40] blue7777 : 40케이가 빠르것다 ;; [2021-03-06 10:47:40]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Retro, 49652숏, 30,000개 (1426불 이득) 🥈 YEJI, 49212숏, 140,000개 (987불 이득) 🥉 LONG_MUST_GO_ON, 48923숏, 10,000개 (698불 이득) [2021-03-06 10:47:46] korean hangang : 롱형 [2021-03-06 10:47:47] PonGiBim.. : 51k 갑니다형들 [2021-03-06 10:47:49] PonGiBim.. : 개미털기에요 [2021-03-06 10:47:50] korean hangang : 지금 롱자리야? [2021-03-06 10:47:52] PonGiBim.. : 51k 무조건 갑니다 [2021-03-06 10:47:59] PonGiBim.. : 51k가즈아아아아아 [2021-03-06 10:48:01] blue7777 : 아무리 봐도 왜ㅔ 40케이 로 보이지 난; [2021-03-06 10:48:05] sospirit : 바낸 48000 잡아먹히고 어디로갈지 보고 타도 늦지않다 [2021-03-06 10:48:06] korean hangang : 롱럽형 롱자리야?ㅜㅜ? [2021-03-06 10:48:06] seung : 그냥 롱치고 3주후에 와 [2021-03-06 10:48:10] Memento-mori : /position xbtusd 가즈아. ``` :bitmex: XBTUSD: -24,000 Cont @ 48285.8522 ``` [2021-03-06 10:48:13] blue7777 : 엌 [2021-03-06 10:48:15] blue7777 : ㄷㄷ; [2021-03-06 10:48:2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81 Cont, @ 48216💥 [2021-03-06 10:48:21] Start_again : 3주면 여기애들 롱숏 다 털릴 시간인데ㅋ [2021-03-06 10:48:21] blue7777 : 앗 [2021-03-06 10:48:26] wrongwrong : 롱러븐 진짜 찐이네 [2021-03-06 10:48:4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6 Cont, @ 48193💥 [2021-03-06 10:48:41] blue7777 : 48지켜 젓댄다 [2021-03-06 10:48:47] DDDADDDA : 롱탄거 [2021-03-06 10:48:48] DDDADDDA : 져때따 [2021-03-06 10:48:51] dfdfdfdfz : 져때따 [2021-03-06 10:48:52] korean hangang : 롱럽형 밥머그러갔나 [2021-03-06 10:48:56] DDDADDDA : 벌써 [2021-03-06 10:48:57] DDDADDDA : 90불물렸다 [2021-03-06 10:49:12] blue7777 : 이거 심각한데 롱들 튀어라 [2021-03-06 10:49:13] DDDADDDA : 아...........개쳐물렸네 [2021-03-06 10:49:15] DDDADDDA : 90불이나물렸어 [2021-03-06 10:49:18] wang-kkung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0 Cont @ 48239.5 ``` [2021-03-06 10:49:19] wang-kkung : 흑흑 [2021-03-06 10:49:28] sospirit : 롱 힘 존나없네ㅐ [2021-03-06 10:49:30] PonGiBim.. : 와 진짜 이건 롱에대한 신념이 있는 롱챙이가 아니면 안먹여주겠다 이거네 [2021-03-06 10:49:33] PonGiBim.. : 연기 개잘한다 [2021-03-06 10:49:34] Droplex : seung: 백배 롱자리라더니 롱치고 3주뒤에 오라고 바꾸노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49:35] PonGiBim.. : 오차피 올릴거면서 [2021-03-06 10:49:42] DDDADDDA : 으아아아닛 [2021-03-06 10:49:44] DDDADDDA : 본절이다 [2021-03-06 10:49:45] DDDADDDA : 튈까 [2021-03-06 10:49:47] seung : 와 나 안티생겻나봐 [2021-03-06 10:49:56] Only_Long_Love : 또 롱자리 주네 박스권 하단 ㅋㅋ [2021-03-06 10:49:56] blue7777 : 아이 몰라 롱형들 잘가 난 다시 추격 숏! [2021-03-06 10:49:57] sjh6621(at)nate.com : 즉각 [2021-03-06 10:49:58] seung : 3주 처음부터 얘기햇는데 [2021-03-06 10:50:11] sjh6621(at)nate.com : 내려간다 [2021-03-06 10:50:12] fella : 지지 깨진다 [2021-03-06 10:50:16] blue7777 : 와 차트봐 지옥이다 이거 [2021-03-06 10:50:17] korean hangang : 1분봉 전저점 갱신한거야? [2021-03-06 10:50:20] wrongwrong : Only_Long_Love: 적당히해 또라이냐? [2021-03-06 10:50:21] DODOYOON3 : 이거 내렸다고 28만개 터지네? [2021-03-06 10:50:2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0:27] sospirit : 매수벽 다뻇네 [2021-03-06 10:50:27] blue7777 : 와 던진다 ㅌㅌㅌ [2021-03-06 10:50:43] wrongwrong : Only_Long_Love: 니한테 선동 당해서 손해볼 애들 걱정도 안되냐? [2021-03-06 10:50:59] sospirit : 선동을 해도 본인 소신매매인데 걱정을왜하노 [2021-03-06 10:51:02] korean hangang : 롱럽형 무당이야!! 잘마춘다구 [2021-03-06 10:51:03] seung : 롱인데 뭔 손해야 ㅋㅋㅋㅋㅋ [2021-03-06 10:51:04] blue7777 : 오늘밤 먼일 생기것는디 내려가면 [2021-03-06 10:51:04] Droplex : 350 자리에서 백배 롱자리 외치던분 어디갔누 [2021-03-06 10:51:17] Droplex : 니들 잘되라고 안타까워서 다 골로보내노 ㅋㅋㅋ [2021-03-06 10:51:26] DDDADDDA : 이거 [2021-03-06 10:51:28] DDDADDDA : 분위기가 쌔하네 [2021-03-06 10:51:32] DDDADDDA : 롱 물 이따타야지 [2021-03-06 10:51:33] blue7777 : 아까 구럼 낮에 계속 숏 매집이엿네 ㄷ디; [2021-03-06 10:51:36] korean hangang : 소주한병먹고왓더니 기분이 좋노 [2021-03-06 10:51:40] DDDADDDA : 얘드라 [2021-03-06 10:51:41] DDDADDDA : 타점좋으면 [2021-03-06 10:51:43] DDDADDDA : 롱이든 숏이든 [2021-03-06 10:51:45] DDDADDDA : 뭘타도먹는다 [2021-03-06 10:51:47] DDDADDDA : 자기 알아서매매해라 [2021-03-06 10:51:49] gzgz : 마진 개어렵누.. 현물이나 해야겠다 [2021-03-06 10:51:49] DODOYOON3 : DDDADDDA: 아니 뭐든 오래 걸려 지금 [2021-03-06 10:51:57] seung : 맞아 안보이면 현물해 [2021-03-06 10:51:59] blue7777 : 헐 매도 [2021-03-06 10:52:01] blue7777 : 세 강하다 ㄷㄷ; [2021-03-06 10:52:02] DDDADDDA : 방향맞는 스윙러가 [2021-03-06 10:52:05] DDDADDDA : 수익률 개좋긴한데 [2021-03-06 10:52:16] DDDADDDA : 항상 오르기만하는것도 없고 내려가는것만있는것도아녀 [2021-03-06 10:52:20] DDDADDDA : 알아서 롱 숏 바꿔가면서 잘 발라먹어 [2021-03-06 10:52:27] blue7777 : 이거 48깨지면 와르르르 내려간다니가 조심\ [2021-03-06 10:52:29] korean hangang : 롱럽형 무당이라구 잘마춘단말이야 [2021-03-06 10:52:47] DODOYOON3 : DDDADDDA: 난 따브리형 부러운게 있어 [2021-03-06 10:52:50] DDDADDDA : DODOYOON3: 걍 대충 타놓고 다른거하다오면 익절구간이면 팔고 손해보고있으면 따블로물타면됨 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2:51] DODOYOON3 : DDDADDDA: 나 벌써 졸림 [2021-03-06 10:52:5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2:55] blue7777 : 여기서 올려야 된다 롱들 [2021-03-06 10:53:03] DDDADDDA : DODOYOON3: 나 어제 새벽 2시간에 롱쳐놓고자고 [2021-03-06 10:53:07] DODOYOON3 : DDDADDDA: 요새 9시 근처만되면 잠이 와 [2021-03-06 10:53:08] DODOYOON3 : ㅠㅠ [2021-03-06 10:53:21] DDDADDDA : DODOYOON3: 6시에 눈떠보니 익절구간이길래 시장가 치고 숏치고 잤더니 또 수익권 ㅋㅋㅋ [2021-03-06 10:53:21] blue7777 : 와 ㅌㅌ [2021-03-06 10:53:23] DODOYOON3 : DDDADDDA: 맞음 요새 장이 그럼 [2021-03-06 10:53:25] DODOYOON3 : ㅡ..ㅡ [2021-03-06 10:53:27] blue7777 : 매도세 갑자기 튀어나오노 [2021-03-06 10:53:29] DODOYOON3 : 12시간뒤에 결과 나옴 [2021-03-06 10:53:35] DDDADDDA : 대충 [2021-03-06 10:53:37] DDDADDDA : 짧게 고배쳐서 [2021-03-06 10:53:39] DDDADDDA : 100불띠기 [2021-03-06 10:53:43] DDDADDDA : 할거아니면 볼필요가없음 [2021-03-06 10:53:46] blue7777 : 차트봐 지옥행이네 [2021-03-06 10:54:14] blue7777 : 이거 롱잡으면 안돼것네 내려가두 쭉 내릴거 같네 [2021-03-06 10:54:16] Only_Long_Love : 이거 설마 그건가 48살짝깨서 하방인척 훼이크 및 손절 시키고 혁명빔 나오는거?? [2021-03-06 10:54:17] korean hangang : 1시간 차트보면 떡상인데 [2021-03-06 10:54:23] blue7777 : 헉 [2021-03-06 10:54:23] korean hangang : 꺠아가아아아아앙 [2021-03-06 10:54:24] korean hangang : ㄱ [2021-03-06 10:54:25] korean hangang : 으애애응앵 [2021-03-06 10:54:26] blue7777 : ㄷㄷㄷㄷㄷ [2021-03-06 10:54:27] korean hangang : 죽어 죽는다구 [2021-03-06 10:54:29] Ladd : 가즈아 [2021-03-06 10:54:30] korean hangang : 내려가지마!! [2021-03-06 10:54:31] korean hangang : 응애응ㅇ애 [2021-03-06 10:54:33] LONG_MUST_GO_ON : 어? [2021-03-06 10:54:39] PonGiBim.. : 아 [2021-03-06 10:54:40] blue7777 : 와우 [2021-03-06 10:54:40] korean hangang : 그만해 그만내려 [2021-03-06 10:54:41] korean hangang : 죽어 [2021-03-06 10:54:43] korean hangang : 죽는다고 [2021-03-06 10:54:45] korean hangang : 나죽어!! [2021-03-06 10:54:46] DODOYOON3 : DDDADDDA: 예전처럼 2~3천불 무빙 한시간에 볼려면 [2021-03-06 10:54:51] blue7777 : 쏟아진다 ㅌㅌㅌ [2021-03-06 10:54:52] PonGiBim.. : 아 이상하네 진짜 51k 차트였는데 [2021-03-06 10:54:52] wrongwrong : Only_Long_Love: 넌 그냥 입 털지마라 에효 노답시끼 [2021-03-06 10:54:53] blue7777 : ㅌㅌㅌㅌㅌ [2021-03-06 10:54:55] DODOYOON3 : DDDADDDA: 무리수여 요새 [2021-03-06 10:54:55] Droplex : /position xbtusd 승차감 줒노 ``` :bitmex: XBTUSD: -15,001 Cont @ 48685.4917 ``` [2021-03-06 10:54:57] blue7777 : 롱 튀엇! [2021-03-06 10:54:58] sospirit : 바낸 600 개 먹히고 어디로갈려나 [2021-03-06 10:55:12] AllwaysTrading : wrongwrong: 반대선동은 국룰 아닙니까!! [2021-03-06 10:55:22] blue7777 : 와~ [2021-03-06 10:55:25] DDDADDDA : 아까 [2021-03-06 10:55:26] wang-kkung : 숏 가는척 하다가 [2021-03-06 10:55:29] wang-kkung : 롱으로 올려버리기~ [2021-03-06 10:55:29] DDDADDDA : 100배롱치라구한넘 [2021-03-06 10:55:30] DDDADDDA : 나와라 [2021-03-06 10:55:31] blue7777 : 매도세 조나 무섭네 ㄷㄷ; [2021-03-06 10:55:32] Limited zex king : 리플은 무슨죄냐 [2021-03-06 10:55:36] DDDADDDA : 아까그자리에서쳤으면 청산자리당 [2021-03-06 10:55:38] hhg124 : 폰지빔 아직도 롱치라고 그러던??? [2021-03-06 10:55:48] DODOYOON3 : 리플은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5:48] sospirit : 48000 뚤리나요 [2021-03-06 10:55:50] blue7777 : 튀어라 심각하다 이거 롱들 [2021-03-06 10:55:55] fella : 이랄줄 알았다 [2021-03-06 10:56:00] DODOYOON3 : 꿋꿋하네 [2021-03-06 10:56:04] Droplex : DDDADDDA: seung 내가 버로우 탈거라 했잖슴 ㅋㅋㅋㅋ 주둥이 봉인시간임 지금 [2021-03-06 10:56:06] Sjshdhh : 일단 여기서 오만개 익절 [2021-03-06 10:56:07] blue7777 : 헐 [2021-03-06 10:56:10] korean hangang : 꺄아아아아아아악 [2021-03-06 10:56:12] korean hangang : 롱형 살려줘 [2021-03-06 10:56:17] DDDADDDA : 아잉 죠때따 [2021-03-06 10:56:20] sospirit : 500개 먹히네 [2021-03-06 10:56:21] sospirit : ㅋㅋㅋ [2021-03-06 10:56:23] korean hangang : 롱럽형 고래들좀 조종해봐 [2021-03-06 10:56:24] seung : 롱치고 3주 봐라 [2021-03-06 10:56:25] DDDADDDA : 벌써 [2021-03-06 10:56:25] blue7777 : 깨졋다 엿댓다 [2021-03-06 10:56:26] DDDADDDA : 200불물렸네 [2021-03-06 10:56:33] DODOYOON3 : DDDADDD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6:40] Amazing.ant : 4시간봉 보면 지옥가는 분위기인데 [2021-03-06 10:56:41] Amazing.ant : 어찌될지 [2021-03-06 10:56:42] DDDADDDA : 짜증난다 [2021-03-06 10:56:44] DDDADDDA : 개물렸다 200불 [2021-03-06 10:56:44] DODOYOON3 : DDDADDDA: 엄살이 많이 늘었슴돠 형님 [2021-03-06 10:56:47] korean hangang : ㅜ,.ㅜ 살려줘 올라가라올라가 [2021-03-06 10:56:50] blue7777 : 와르르르르 내려간다 이제 [2021-03-06 10:56:51] wang-kkung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0 Cont @ 48239.5 ``` [2021-03-06 10:56:53] wang-kkung : 꺼억 [2021-03-06 10:56:54] DDDADDDA : 고배칠땐 [2021-03-06 10:56:56] DDDADDDA : 되게 쫄렸는데 [2021-03-06 10:57:00] DDDADDDA : 지금은 그냥 뭐 내려오면뭐 [2021-03-06 10:57:03] DDDADDDA : 내려와 살께 이거라 [2021-03-06 10:57:06] blue7777 : 이거 롱잡지마 젓댄다 [2021-03-06 10:57:08] korean hangang : 꺄아아아아아악 죽는다 나죽어 죽는다고 [2021-03-06 10:57:0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10:57:1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2명 (55%) 숏: 18명 (45%) ㅤ▪️ㅤ오늘의 흑우: oh-long2, 49677롱, 200,000개 (1744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166불 이득) [2021-03-06 10:57:22] kakkakokyo : 이정도 가지고 뭘그래 청산도 안뜨는고만 [2021-03-06 10:57:25] kcats : 에고 [2021-03-06 10:57:26] greatbot : /position xbtusd eaxy eaxy! ``` :bitmex: XBTUSD: -2,500 Cont @ 48614.4871 ``` [2021-03-06 10:57:33] DDDADDDA : 신벌탱 [2021-03-06 10:57:34] blue7777 : 게속내려가지 이러면 [2021-03-06 10:57:36] DDDADDDA : 똥싸고와야겠다 [2021-03-06 10:57:37] greatbot : 이쥐이쥐하다구! [2021-03-06 10:57:40] korean hangang : 롱 좀만 늦게 드갈걸.. [2021-03-06 10:57:41] korean hangang : ㅜ,.ㅜ [2021-03-06 10:57:43] kcats : 그리 이야기 했는데 [2021-03-06 10:57:54] Start_again : 8시에 48 못 말아올리면 흠 [2021-03-06 10:57:55] king god : /position xbtusd 살려줘 ``` :bitmex: XBTUSD: 1,200 Cont @ 49067.7134 ``` [2021-03-06 10:58:00] DODOYOON3 : DDDADDDA: 47852 정찰2번 사질까 [2021-03-06 10:58:03] kcats : 전 맥주한잔 도 하고 올게요 ㅎㅎ [2021-03-06 10:58:03] DODOYOON3 : 어느세월에 오냐 [2021-03-06 10:58:04] DDDADDDA : 몇시에 몇 몇시에몇 [2021-03-06 10:58:06] DDDADDDA : 이런거 다 의미가없다 [2021-03-06 10:58:07] DDDADDDA : 우시지마시자 [2021-03-06 10:58:09] blue7777 : 말아올리것냐 게속내리것지 [2021-03-06 10:58:12] PonGiBim.. : 롱이네잉 [2021-03-06 10:58:16] DDDADDDA : 나도 [2021-03-06 10:58:17] DDDADDDA : 그자리 [2021-03-06 10:58:21] DDDADDDA : 대충 반등자리같은데 [2021-03-06 10:58:22] PonGiBim.. : 말아올리네잉 [2021-03-06 10:58:23] blue7777 : 롱인척 한거여 속지마 [2021-03-06 10:58:25] DDDADDDA : 요즘 누구나 다 보는자리는안감 [2021-03-06 10:58:26] 2895671 : blue7777: 말 졸라게 많네 [2021-03-06 10:58:29] kcats : 아직도 롱을 이야기하는 흑우님 [2021-03-06 10:58:29] korean hangang : 와 혁명 상승빔 온다 [2021-03-06 10:58:30] korean hangang : 가즈아아아아아아 [2021-03-06 10:58:32] kakkakokyo : 3웨이 레츠꼬우 [2021-03-06 10:58:35] PonGiBim.. : 혁명빔 가즈아 [2021-03-06 10:58:36] Justlee : 머리 꼭대기에서 잡앗네 [2021-03-06 10:58:39] PonGiBim.. : yya형어디가써 [2021-03-06 10:58:40] seung : 롱치고 3주후에 오랫지 [2021-03-06 10:58:41] wang-kkung : blue7777: 숏인척 하는게 트렌드임 [2021-03-06 10:58:43] Start_again : 왜 의미가 없어 4시간봉 마감시간 다되가는데 [2021-03-06 10:58:43] Justlee : 키 자랄때까지 기다려 [2021-03-06 10:58:44] Memento-mori : /position xbtusd 가주아 ``` :bitmex: XBTUSD: 7,999 Cont @ 48030.7397 ``` [2021-03-06 10:58:48] DDDADDDA : DODOYOON3: 그리고 바낸으로보는거랑 비맥으로 보는거랑 다라서 ㅋ [2021-03-06 10:58:49] PonGiBim.. : 찐반등가주아아아아아 [2021-03-06 10:58:51] Amazing.ant : DODOYOON3: 거기 금방갈듯 ㅋ [2021-03-06 10:58:51] korean hangang : 와 개쩔쮸 숏뺴기 다털트리쥬 [2021-03-06 10:58:54] DODOYOON3 : DDDADDDA: ㅇㅇ [2021-03-06 10:58:57] kcats : 숏이라고 몇번을 이야기해요 ㅋㅋ [2021-03-06 10:59:02] PonGiBim.. : 오우야 매수세 터진다 [2021-03-06 10:59:03] DODOYOON3 : Amazing.ant: 이게 모가 금방입니까 [2021-03-06 10:59:04] Justlee : 48030 위치는 이마다 [2021-03-06 10:59:05] DDDADDDA : 지금 11시봉 1시봉 [2021-03-06 10:59:09] DDDADDDA : 잇는자리 [2021-03-06 10:59:11] DDDADDDA : 매수받으려한거같은데 [2021-03-06 10:59:11] Justlee : 이마에서 롱 잡앗네 [2021-03-06 10:59:12] Amazing.ant : DODOYOON3: ㅋㅋ 저는 하방봅니다 ㅋ [2021-03-06 10:59:13] DODOYOON3 : Amazing.ant: 48202 47852 걸어둔게 낮입니다 [2021-03-06 10:59:14] DDDADDDA : 거기 안줄거같음 [2021-03-06 10:59:14] kakkakokyo : 47600까지만 내려주면 좋겠는데 [2021-03-06 10:59:16] Droplex : seung: 백배 롱자리라고도 했음 300에서 [2021-03-06 10:59:18] LONG_MUST_GO_ON : yang!!: ㄷㄷ [2021-03-06 10:59:21] kakkakokyo : 여기서 올라가면 좀 섭섭하다잉 [2021-03-06 10:59:21] DODOYOON3 : Amazing.ant: 한참 걸렸습니다 [2021-03-06 10:59:31] Justlee : 멋지다 대갈빡에 롱탄소년단 [2021-03-06 10:59:33] greatbot : 42k 에서 뵙겠습니다 [2021-03-06 10:59:33] Qwzp : 한번 더 내리긴 할 듯... [2021-03-06 10:59:38] blue7777 : 내가볼댄 45케이 각임 [2021-03-06 10:59:40] kcats : 롱형들이 도 단위 바뀌게 해주시네요 ㅎㅎㅎ [2021-03-06 10:59:42] Amazing.ant : DODOYOON3: ㅎㅎㅎ 4시간봉 보면 거대 해드앤숄더도 보이고 ㅋ 그쯤 반등못하면 ㅎ [2021-03-06 10:59:43] DODOYOON3 : Amazing.ant: 하방 와도 됩니다 [2021-03-06 10:59:46] PAYCO : 민성 [2021-03-06 10:59:52] kcats : 저오면 숏이에요 [2021-03-06 10:59:56] DODOYOON3 : Amazing.ant: 속도만 어케 좀 해주시면 [2021-03-06 10:59:5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9:58] Amazing.ant : DODOYOON3: ㅎㅎ [2021-03-06 10:59:59] greatbot : 넘무 넘모 쉽자너 [2021-03-06 11:00:00] Justlee : 우리가 크게 반등할려면 42000 가야 됨 [2021-03-06 11:00:04] blue7777 : 헐 [2021-03-06 11:00:06] blue7777 : ㄷㄷ [2021-03-06 11:00:07] Memento-mori : 꾸엑 [2021-03-06 11:00:10] greatbot : 42k nono 38k [2021-03-06 11:00:10] Memento-mori : 시간봉꺾인드아 [2021-03-06 11:00:14] greatbot : 38k nono 3k! [2021-03-06 11:00:17] 2895671 : 쭉쭉 떨어져라 [2021-03-06 11:00:17] seung : Droplex: 그냥 닥치고 롱쳐 [2021-03-06 11:00:21] PAYCO : 42간다니까 17일에 [2021-03-06 11:00:28] ujun3 : 형들 여기 롱자리 맞제..? [2021-03-06 11:00:31] blue7777 : 숏치야지~ㅋㅋ [2021-03-06 11:00:31] ujun3 : 유준이 롱 쳤는데.. [2021-03-06 11:00:33] seung : 맞제 [2021-03-06 11:00:34] ujun3 : 롱 자리 맞제 .? [2021-03-06 11:00:36] seung : 잘했네 [2021-03-06 11:00:40] Droplex : /position xbtusd 앙 개꿀띠 @seung ``` :bitmex: XBTUSD: -15,001 Cont @ 48685.4917 ``` [2021-03-06 11:00:42] Justlee : 38k 가면 시키야 니 비트 1000개인데 비트 하나당 1000원이다 ㅋㅋ [2021-03-06 11:00:42] Memento-mori : 마쟈마쟈 [2021-03-06 11:00:44] ujun3 : 유준이 아랫도리 후들후들 거리고 있다... [2021-03-06 11:00:44] seung : 3주 마취하고 와 [2021-03-06 11:00:44] Memento-mori : 롱쳐롱쳐 [2021-03-06 11:00:45] ujun3 : 롱 맞제 ..? [2021-03-06 11:00:49] talmowatda : 어째내가 롱만잡으면 비실되냐ㅋㅋ [2021-03-06 11:00:50] kcats : 마진빼요 누가 겁줘서 63 청산 걸어좠는테 ㅋㅋㅋㅋㅋㅋ [2021-03-06 11:00:58] Justlee : 38k 는 절대 가면 안되고 [2021-03-06 11:01:04] ujun3 : 유준이 롱잡고 망치로 머리 때리고 기절하는 망치 매매법 써도 되제? [2021-03-06 11:01:04] seung : 15000개면 얼마냐 내 컴퓨터값도 안되는거같은데 [2021-03-06 11:01:11] DODOYOON3 : 정찰3번 47552는 오기는 옵니까? [2021-03-06 11:01:15] ujun3 : 이거 롱 맞제 ..? [2021-03-06 11:01:16] seung : 응 3주짜리 망치쳐달라고 해 [2021-03-06 11:01:2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11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11:01:22] ujun3 : 47552가면 100배 롱 쳐버린다 !! [2021-03-06 11:01:23] kcats : 46 다음 43 입니다 그다음 관망 ㅋ [2021-03-06 11:01:23] PonG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1:01:25] PonGiBim.. : 불반등 [2021-03-06 11:01:2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8백만 USD [2021-03-06 11:01:30] korean hangang : 와 간다간다 쑝깐다 [2021-03-06 11:01:31] 174asdf : 지옥가나 [2021-03-06 11:01:31] PonGiBim.. : 롱기모찌 [2021-03-06 11:01:36] Amazing.ant : /position xbtusd 숏은 여기서 타고 내려왔어야 하는거 아닌가 ``` :bitmex: XBTUSD: -1 Cont @ 48971.5 ``` [2021-03-06 11:01:37] Amazing.ant : ㅋ [2021-03-06 11:01:38] Qwzp : 과연 불반등인가 [2021-03-06 11:01:38] PonGiBim.. : 겁나잘오르네 [2021-03-06 11:01:41] kcats : 반등같은 소리 ㅋㅋㅋ [2021-03-06 11:01:42] Qwzp : 윗꼬리 만들기인가 [2021-03-06 11:01:46] ujun3 : 15분봉 양봉인데 [2021-03-06 11:01:47] Amazing.ant : 저점 기다리고있다 [2021-03-06 11:01:48] ujun3 : 이제 어케 줄거냐..? [2021-03-06 11:01:50] 174asdf : 오늘 지옥 간다햇다 45K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