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9:58:28] ynot..... : 그러게 ㅋㅋㅋ
[2021-03-06 09:58:29] Limited zex king : 리플..
[2021-03-06 09:58:30] peoplelism : 요즘 스핀턴왜 안보입니까?
[2021-03-06 09:58:34] ynot..... : 후루꾸형이
[2021-03-06 09:58:35] YEJI : 뚝터짐
[2021-03-06 09:58:44] ynot..... : 반대로의 ...
[2021-03-06 09:58:51] ynot..... : 그형 첫숏7000이엇어
[2021-03-06 09:58:54] Limited zex king : 리플..6000언제감
[2021-03-06 09:58:58] peoplelism : 예전에 스핀턴 따라만 가도 승률좋았는데
[2021-03-06 09:59:11] YEJI : peoplelism: 천만개46311에터지셧던데여
[2021-03-06 09:59:13] ynot..... : 한몇년 저배숏 살려주니깐
[2021-03-06 09:59:17] ynot..... : 그엉줄랄도
[2021-03-06 09:59:39] peoplelism : YEJI: 글쿤요!
[2021-03-06 09:59:43] yang!! : 시봉 시작부터 밖아보장!!!
[2021-03-06 09:59:50] ynot..... : 바가바가
[2021-03-06 09:59:53] yya :
[2021-03-06 10:00:04] ynot..... : 어제 카드치다 25마넌 5판만에 다털림
[2021-03-06 10:00:12] YEJI : ynot.....:월물스위칭하면 반등올때 잠깐 손실멈출순잇져?잘안해서리
[2021-03-06 10:00:13] yya : 안돼
[2021-03-06 10:00:13] peoplelism : 내일까지 2000만원 만들어 보자....400남았다
[2021-03-06 10:00:15] ynot..... : 아 운도 존나 없지
[2021-03-06 10:00:17] yya : 제바알
[2021-03-06 10:00:23] ynot..... : 잠깐은 갠찬
[2021-03-06 10:00:32] kcats : 잘가료 롱 ~~~~~`
[2021-03-06 10:00:40] ynot..... : 근데 저거 하루 넘기진 않는데 낫지
[2021-03-06 10:00:42] green 15 : 여기 무너지면 47600원대인데 견딜려나
[2021-03-06 10:00:43] yya : 살려줘
[2021-03-06 10:00:44] yya : 제발
[2021-03-06 10:00:4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58명, 수량: 2,538,835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10:00:47] ynot..... : 천불 이천불
[2021-03-06 10:00:50] YEJI : green 15: 글게요저도그쯤봄
[2021-03-06 10:01:00] ynot..... : 먹는 사람은 건들면 안ㄴ댐
[2021-03-06 10:01:09] YEJI : ynot.....: 스위칭요
[2021-03-06 10:01:24] ynot..... : 오래마누안가지고잇음댐
[2021-03-06 10:01:27] green 15 : YEJI: 좀 보고 진입점 결정해야겠네
[2021-03-06 10:01:27] ynot..... : 저거
[2021-03-06 10:01:27] peoplelism : 이제 오를걸 알기에...마음 편하네
[2021-03-06 10:01:38] ynot..... : 3월 6월 대충 500불은 더빠질듯
[2021-03-06 10:01:55] ynot..... : 롱 잘못잡음
[2021-03-06 10:02:00] ynot..... : 앉아서 500불 손해봄
[2021-03-06 10:02:02] YEJI : ynot.....:월물이랑알트는몇년동안건든적이없어서 위험한가보네어
[2021-03-06 10:02:08] ynot..... : 그래서 만기 한달전부턴
[2021-03-06 10:02:10] YEJI : ynot.....: 똑같이움직이는게아닌가봐요
[2021-03-06 10:02:12] ynot..... : 롱 잘잡아야함
[2021-03-06 10:02:14] ynot..... : ㅇㅇ
[2021-03-06 10:02:23] ynot..... : 틱달 25불이상ㅅ식움직임
[2021-03-06 10:02:26] peoplelism : 49에서 익절해야겠다
[2021-03-06 10:02:30] YEJI : 무섭네
[2021-03-06 10:02:47] ynot..... : 나도 6월롱 잡고잇긴하지만
[2021-03-06 10:02:52] 174asdf : 올리는척 지옥이라햇다
[2021-03-06 10:02:52] ynot..... : 길게는 안봄
[2021-03-06 10:03:14]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10:03:14] DODOYOON3 : ynot.....: 샤워하러 가면서 사지는줄 알고 설렜는데
[2021-03-06 10:03:16] DODOYOON3 : 안 사지네?
[2021-03-06 10:03:18]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03:29] ynot..... : DODOYOON3: 그러게 ㅋㅋㅋ
[2021-03-06 10:03:37] ynot..... : 47000초반에 걸어듀ㅓㅅ거든
[2021-03-06 10:03:42] ynot..... : 안오네 ㅋㅋㅋ
[2021-03-06 10:03:44] yang!! : DODOYOON3: 목욕메타임?
[2021-03-06 10:03:47] kcats : 여기서 롱 외치면 ㅠㅠㅠ
[2021-03-06 10:03:50] green 15 : DODOYOON3: 48100살려고 했나
[2021-03-06 10:03:52] ynot..... : 거기도 안주면
[2021-03-06 10:03:57] yongpary : 그만올라가
[2021-03-06 10:03:59] ynot..... : 어케하냐고
[2021-03-06 10:04:03] yongpary : 그만가
[2021-03-06 10:04:06] DODOYOON3 : green 15: 48202 47852 정찰병 5000개씩 걸어놨거든여
[2021-03-06 10:04:11] peoplelism : 무조건 롱상황임!
[2021-03-06 10:04:17] yongpary : 가지마 가지마 제발
[2021-03-06 10:04:27] yongpary : 나를위해
[2021-03-06 10:04:29] green 15 : 그럴거 같더라 @DODOYOON3
[2021-03-06 10:04:34] yang!! : DODOYOON3: 정찰병이 일안하네 ㅋㅋㅋ
[2021-03-06 10:04:39] ynot..... : ㅋㅋㅋ
[2021-03-06 10:04:45] ynot..... : 정찰병 수량 ㅎㄷㄷㄷㄷ
[2021-03-06 10:04:51] yongpary : 징하다
[2021-03-06 10:04:58]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10:05:15] LONG_MUST_GO_ON : 호옴 나 물려있네
[2021-03-06 10:05:16] ynot..... : 난 600개
[2021-03-06 10:05:16] green 15 : 난 47800부터 밑으로 내려갈때마다 잡을려고 했더니 안오네
[2021-03-06 10:05:19] LONG_MUST_GO_ON : 아장자장 기어서가자
[2021-03-06 10:05:21] ynot..... : 정찰시킴
[2021-03-06 10:05:31] ynot..... : 500개는 스팸뜨더라
[2021-03-06 10:05:46] yongpary : 그만해
[2021-03-06 10:05:50] peoplelism : 웬만해선 청산당하기 어려운거 아닌가요?
[2021-03-06 10:06:14] LONG_MUST_GO_ON : peoplelism: 쉬워요
[2021-03-06 10:06:32] green 15 : DODOYOON3: 여기서 밑으로 크게 밀고 올려야 올라가는데 계속 보합일려나
[2021-03-06 10:06:36] peoplelism : 난 지금껏 2만개 교차 하는데 청산위기 한번도 없어서요
[2021-03-06 10:06:48] ynot..... : 아니
[2021-03-06 10:06:54] ynot..... : 내려갓다 올릴듯
[2021-03-06 10:06:58] ynot..... : 기다리면 옴
[2021-03-06 10:07:02] ynot..... : 45까지도 봅니다
[2021-03-06 10:07:17] know : 48케이 초반도 하루죙일 기다리고 있습니당
[2021-03-06 10:07:23] ynot..... : ㅋㅋㅋ
[2021-03-06 10:07:2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10:07:26] ynot..... : 현실은
[2021-03-06 10:07:34] ynot..... : 47얼굴도 못봄 ㅋㅋㅋㅋ
[2021-03-06 10:07:35] green 15 : 46000대까지 밀어줘야 되는데 안오네
[2021-03-06 10:07:36] seung : 야둘아
[2021-03-06 10:07:39] seung : 돈많이 벌었냐
[2021-03-06 10:07:48] ynot..... : 걍걸어듀고
[2021-03-06 10:07:49] king god : peoplelism: 2만개 잡으면 배율 얼마나 뜸?
[2021-03-06 10:07:52] ynot..... : 가끔 보게여
[2021-03-06 10:07:56] seung : 여기 100배 롱 자리야
[2021-03-06 10:08:11] green 15 : 오늘 진입도 못해봤다 @seung
[2021-03-06 10:08:26] peoplelism : king god: 49k에 50퍼 정도요
[2021-03-06 10:08:26] seung : 그냥 아무대나 잡아
[2021-03-06 10:08:47] king god : peoplelism: 레버리지 배율이용
[2021-03-06 10:08:47] green 15 : 한번 크게 밀때됬다 기다린다
[2021-03-06 10:08:47] seung : 33에 잡아서 55에 팔았다 형 1달 들고있었어
[2021-03-06 10:08:58] seung : 여기 풀롱 자리야
[2021-03-06 10:09:07] green 15 : seung: 굿
[2021-03-06 10:09:10] peoplelism : king god: 지금까지 야금야금 먹어오고 있어요
[2021-03-06 10:09:31] Bibobi1 : 아직도 이 자리누 ㅋㅋㅋ
[2021-03-06 10:09:41] peoplelism : 언제나 시간이 내편이라서 떨어지면 다시 오를때 기다렸다 수익보길 반복
[2021-03-06 10:09:42] Bibobi1 : 티비나 더 보고 와야겠다
[2021-03-06 10:09:48] seung : 롱잡고 가
[2021-03-06 10:09:49] green 15 : 30분봉 하단을 못깨네
[2021-03-06 10:09:57] green 15 : 이럼 올리지도 못해
[2021-03-06 10:10:02] Bibobi1 : seung: 이미 롱 잡았는디요
[2021-03-06 10:10:06] seung : 잘했어
[2021-03-06 10:10:23] seung : 롱잡고 3주
[2021-03-06 10:10:36] Bibobi1 : 내리가면 추매해야지
[2021-03-06 10:10:36] peoplelism : king god: 야금야금 먹은게 20일동안 1000만원임다..
[2021-03-06 10:11:01] DODOYOON3 : ynot.....: 봐봐 오숏만 할줄 알지
[2021-03-06 10:11:04] king god : peoplelism: 좋겠디여.. 시드는 얼마로 시작했어요?
[2021-03-06 10:11:05] DODOYOON3 : ynot.....: 일을 안해
[2021-03-06 10:11:19] peoplelism : king god: 330만원여
[2021-03-06 10:11:37] king god : peoplelism: 전 야금야금 잃어서 천만원 잃었는디 ㅋㅋㅋㅋ
[2021-03-06 10:11:44] DODOYOON3 : ynot.....: 나 본겜을 한번도 못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11:48] peoplelism : king god: ㅋㅋㅋ
[2021-03-06 10:11:56] green 15 : 급락 나오고 올릴때 됬다 기다린다
[2021-03-06 10:12:04] seung : 급락 없어
[2021-03-06 10:12:07] seung : 미안하지만
[2021-03-06 10:12:09] know : DODOYOON3: 루나 숏 정찰병 잡혀갔습니다 멀리 좀 잡아가세여
[2021-03-06 10:12:12] seung : 여기서 롱잡아야해
[2021-03-06 10:12:14] peoplelism : king god: 전 우선 손실나면 무조건 기다림
[2021-03-06 10:12:19] yongpary : 숏탈출하고싶다
[2021-03-06 10:12:20] DODOYOON3 : know: 루나는 저 그대로 있습니다
[2021-03-06 10:12:24] DODOYOON3 : kn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12:29] seung : 탈출하고 롱잡고 3주 기다려
[2021-03-06 10:12:30] yongpary : 숏탈출시켜줘
[2021-03-06 10:12:35] green 15 : seung: ㅎ ㅎ그럼 추세는 계단씩 하락이야
[2021-03-06 10:12:51] peoplelism : king god: 역지도 할줄 몰라 오로지 지정가만 합니다
[2021-03-06 10:12:55] Bibobi1 : seung: 3주후 58됩니꺼?
[2021-03-06 10:12:59] PonGiBim.. : 추미애로 대응하십쇼
[2021-03-06 10:13:02] ynot..... : ㅋㅋㅋㅋ
[2021-03-06 10:13:05] seung : 58먹을라고 내가 온거같냐
[2021-03-06 10:13:07] ynot..... : 걍 두면 가겟지
[2021-03-06 10:13:07] king god : peoplelism: 굳
[2021-03-06 10:13:15] Bibobi1 : seung: ㅋㅋㅋㅋ
[2021-03-06 10:13:16] DODOYOON3 : ynot.....: 아니 형 나 28000가네마네 할때도
[2021-03-06 10:13:21] ynot..... : 45까지는 할타야댐
[2021-03-06 10:13:24] know : DODOYOON3: 잘 몰랐는데 루나가 배경이 탄탄하더라구여 일찍 알았음 저도 탔을건데여 ㅠㅠ
[2021-03-06 10:13:25] DODOYOON3 : ynot.....: 2배였어
[2021-03-06 10:13:29] ynot..... : ㅋㅋㅋ
[2021-03-06 10:13:41] ynot..... : 그때 평단 얼마엿지??
[2021-03-06 10:13:42] Amazing.ant : 아음
[2021-03-06 10:13:42] DODOYOON3 : ynot.....: 거기서 훅 올라가는 바람에
[2021-03-06 10:13:42] seung : 추세 변곡점이라 애들은 눈치 못채는 자리다
[2021-03-06 10:13:47] DODOYOON3 : 30050
[2021-03-06 10:13:49] seung : 올라서 롱잡지말고 여기서 잡아
[2021-03-06 10:13:52] DODOYOON3 : 평단 딱 맞추고
[2021-03-06 10:13:52] ynot..... : ㅇㅇ
[2021-03-06 10:13:54] DODOYOON3 : 기다리는데
[2021-03-06 10:13:56] DODOYOON3 : 훅 가서
[2021-03-06 10:14:03] YEJI : seung: 추세변환점인건맞췃는데 롱아님숏이지
[2021-03-06 10:14:03] DODOYOON3 : 딱 5배 맞출라고 했거든?
[2021-03-06 10:14:14] ynot..... : 자리ㅜ안줌
[2021-03-06 10:14:15] DODOYOON3 : ynot.....: 답도 없어 숏들
[2021-03-06 10:14:21] seung : 롱이야
[2021-03-06 10:14:24] ynot..... : 안줘
[2021-03-06 10:14:24] peoplelism : king god: 포스트 온리 체크하고 교차로 포지 잡으면 어떤때는 1배 2도 변경 가능한데 어떤때는 안되는데 이유가 먼가요?
[2021-03-06 10:14:24] seung : 3주본다햇다
[2021-03-06 10:14:25] green 15 : 급락 없어면 계단씩하락이다 롱이 괴로울듯
[2021-03-06 10:14:26] king god : seung: 49000에 20배 이미 물려있음
[2021-03-06 10:14:30]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505명, 수량: 57,474,145개 😭 숏청산: 543명, 수량: 43,060,459개
[2021-03-06 10:14:41] seung : 5분후에 확인할꺼면 롱타지말고
[2021-03-06 10:14:41] YEJI : 포스트온리가뭐더라?
[2021-03-06 10:14:47] seung : 3주후에 확인할사람만 타라
[2021-03-06 10:14:47] ynot..... : 드걸 알아서
[2021-03-06 10:14:49] Droplex : 왜케 롱롱들 거리노 .. 선동인가
[2021-03-06 10:14:50] ynot..... : 더그런가봄
[2021-03-06 10:14:52] ynot..... : 내려주면
[2021-03-06 10:14:56] ynot..... : 자리주는거라
[2021-03-06 10:15:03] know : 포스트온리 시장가 못치게하는기능이요
[2021-03-06 10:15:08] DODOYOON3 : ynot.....: 아니 내가 너무 깊이 내리는걸 대비해서 근가
[2021-03-06 10:15:15] ynot..... : 어디??
[2021-03-06 10:15:19] ynot..... : 26??
[2021-03-06 10:15:25] peoplelism : know: 그건 알아요
[2021-03-06 10:15:26] king god : peoplelism: 걸려있는주문으로 생성된 배율이 변경할 레버리지보다 높아서 그래요
[2021-03-06 10:15:29] DODOYOON3 : ynot.....: 아니 난 항상 -30퍼 맞을때 2배 되도록 레버 세팅해놔서
[2021-03-06 10:15:30] ynot..... : 26도 언젠간 가겟지
[2021-03-06 10:15:44] seung : 롱타라
[2021-03-06 10:15:48] ynot..... :
[2021-03-06 10:15:50] green 15 : 48200깨지면 급락한번 나올듯
[2021-03-06 10:15:52] king god : peoplelism: 1~2배 안될때는 더 올려야지만 레버리지 변경됩니다
[2021-03-06 10:15:54] ynot..... : 딱좋네 ㅋㅋ
[2021-03-06 10:16:08] peoplelism : king god: 아 글쿤요...감사합니다
[2021-03-06 10:16:08] ynot..... : 젠짜 롱은 2배만타도 머
[2021-03-06 10:16:09] DODOYOON3 : ynot.....: 물려 있어도 일단 관망하려면 ㅇㅇ
[2021-03-06 10:16:11] ynot..... : 갠찬지
[2021-03-06 10:16: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 Cont, @ 48286💥
[2021-03-06 10:16:31] ynot..... : 나 이제 왠만하면
[2021-03-06 10:16:34] ynot..... : 차트 안보게
[2021-03-06 10:16:35] king god : peoplelism: 인터페이스는 잘아는데 정작트레이딩은 못함 ㅋㅋㅋ
[2021-03-06 10:16:38] YEJI : 깰거면좀깨라 답답하너
[2021-03-06 10:16:44] ynot..... : 전처럼 다시 해뷰기로해써
[2021-03-06 10:16:49] Amazing.ant : 더내려가긋노
[2021-03-06 10:16:52] green 15 : 아직 롱자리 아니다 조금 더 기다리자
[2021-03-06 10:17:06] peoplelism : king god: 교차하면 청산구간 늘어나고 100배로 하는거 외에 무엇이 좋은건지 모르겠어요
[2021-03-06 10:17:14] green 15 : 꺽인다
[2021-03-06 10:17:23] Only_Long_Love : 자 반등 자리 왔다 시장가 롱 가즈아
[2021-03-06 10:17:26] DODOYOON3 : peoplelism: 청산구간 늘어나는게 중한거져
[2021-03-06 10:17:29] seung : 롱쳐
[2021-03-06 10:17:37] green 15 : 48200 보고 롱 덜어가라
[2021-03-06 10:17:39] Droplex : 지그미니!
[2021-03-06 10:17:40] DODOYOON3 : peoplelism: 그외엔 장점없음 ㅇㅈ
[2021-03-06 10:17:44] yya : 제바알
[2021-03-06 10:17:45] green 15 : 지지하면
[2021-03-06 10:17:46] yya : 올려줘
[2021-03-06 10:17:51] blue7777 : 이거 지옥여 혼자 게속 롱치래 미친 ㅋㅋ
[2021-03-06 10:17:53] Ahahahah : 온니롱러브 재산이얼마임 ㄷㄷ
[2021-03-06 10:17:56] YEJI : peoplelism:청산늘어나는거져
[2021-03-06 10:17:56] peoplelism : DODOYOON3: 글쿤요! 감사합니다
[2021-03-06 10:18:05] sospirit : 48000바낸 600개 막혀잇노
[2021-03-06 10:18:08] seyun2 : peoplelism: 롱이래매
[2021-03-06 10:18:08] seung : 33에 타서 55에 내린거 까줘?
[2021-03-06 10:18:09] king god : peoplelism: 교차는 본인이 가진 전체시드를 증거금으로 사용해요 그래서 청산 길이가 커지고요 기본비율은 최대 100배까지 잡을수 있어요
[2021-03-06 10:18:10] Only_Long_Love : 여기서 롱 안치면 어디서 칠래? 49가서 칠래?
[2021-03-06 10:18:15] green 15 : 이정도 하락으론 못 말아올려
[2021-03-06 10:18:16] seyun2 : peoplelism: 롱이래매
[2021-03-06 10:18:18] YEJI : 47가서칠게
[2021-03-06 10:18:18] Droplex : **지그미니!!!!**
[2021-03-06 10:18:20] talmowatda : Only_Long_Love: 확실해??
[2021-03-06 10:18:20] DDDADDDA : 내림롱내림롱
[2021-03-06 10:18:21] seung : 33에 롱탄 그 자리야
[2021-03-06 10:18:22] DDDADDDA : 이걸못해서
[2021-03-06 10:18:24] blue7777 : 아니38 가서 롱칠래 ㅋㅋㅋㅋ
[2021-03-06 10:18:26] ynot..... : 교차레버관리 물량으로 하니깐 편한자너
[2021-03-06 10:18:27] king god : peoplelism: 레버리지를 설정하고 잡으면 딱 잡힌 수량만 증거금으로 사용하고요
[2021-03-06 10:18:29] seyun2 : peoplelism: 야 니가 아까 롱이라며
[2021-03-06 10:18:36] seyun2 : peoplelism: 아직도 롱맞냐
[2021-03-06 10:18:52] DODOYOON3 : ynot.....: 형이랑 나는 롱숏타령 안해서 다행이야
[2021-03-06 10:18:52] seung : 롱 맞아
[2021-03-06 10:18:53] green 15 : 다시한번 내릴거다 내관점이다 아니라도 욕은 말고
[2021-03-06 10:18:56] Ahahahah : 교차는 아니다 차라리 100배로해라 교차는 진짜 아니다
[2021-03-06 10:18:58] DODOYOON3 : ynot.....: 일희일비가 없어
[2021-03-06 10:18:59]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7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298 [07시 18분 56초] ㅤ🔸 최고가: 48448.5 (150.5) [07시 07분 29초] ㅤ🔸 최저가: 48233 (-65) [07시 17분 06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215.5
[2021-03-06 10:18:59] blue7777 : 잘가 롱 형들 1200만이 숏 매집 벌써 잊은건 아니겟지?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19:03] seyun2 : peoplelism: 님아 롱이면서요
[2021-03-06 10:19:04] yya : 폰지빔이랑피플리즘선동꾼들이예요
[2021-03-06 10:19:05] ynot..... : DODOYOON3: 그냥 싸면 사고 비싸면 판다
[2021-03-06 10:19:06] peoplelism : seyun2: 이겅...20일동안 지켜본 봐로는 이런경우 기다리면 롱오더라구요
[2021-03-06 10:19:21] seyun2 : peoplelism: 아니 아까 그자리에서 확실히 롱이래매
[2021-03-06 10:19:22] Bibobi1 : ynot.....: 대충하즈아 ㅎㅎㅎ
[2021-03-06 10:19:26] seung : 1200만 얼마한다고 그걸로
[2021-03-06 10:19:37] green 15 : 이건 급락나와야 올릴수 있어 아님 계단씩 하락이야
[2021-03-06 10:19:39] blue7777 : 40000만간다 잘봐라 ㅋㅋ
[2021-03-06 10:19:43] yya : 피플리즘
[2021-03-06 10:19:43] seyun2 : peoplelism: 님 얼마나 물림?
[2021-03-06 10:19:44] ynot..... : 사실 임펄서 보고 자극받앗는데
[2021-03-06 10:19:44] DODOYOON3 : ynot.....: 이봐봐 정찰병도 안사져
[2021-03-06 10:19:45] yya : 선동꾼
[2021-03-06 10:19:46] seung : 급락 안나온다고
[2021-03-06 10:19:47] 2som : blue7777:
[2021-03-06 10:19:49] ynot..... : ㅋㅋㅋ
[2021-03-06 10:19:49] seung : 그냥 여기서 치라고
[2021-03-06 10:19:54] DODOYOON3 : ynot.....: 임펄서 보고 자극받고
[2021-03-06 10:19:55] green 15 : 내가보는관점이니 50대50이다
[2021-03-06 10:19:57] seung : 돈을 입에 넣어줘도 뱉을라하네
[2021-03-06 10:20:01] DODOYOON3 : ynot.....: 도도윤보고 힘빠지고 ㅇㅈ?
[2021-03-06 10:20:08] blue7777 : 여기서 누가 롱을쳐 돌앗나 ㅋㅋㅋ
[2021-03-06 10:20:09] 2som : green 15: 어느선까자 급락 보십니까
[2021-03-06 10:20:09] seyun2 : peoplelism: 그래서 님 얼마나 물리셨어요?
[2021-03-06 10:20:11] DODOYOON3 : ynot.....: 대충 천천히 해 계속 그소리만 하니깤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20:11] seung : 3주 보고 롱쳐
[2021-03-06 10:20:14] ynot..... : 걍사 그럼 옹리형말대로
[2021-03-06 10:20:16] ynot..... : ㄴㄴ
[2021-03-06 10:20:19] blue7777 : 다 올라와서 롱치래 미친 ㅋㅋ
[2021-03-06 10:20:21] ynot..... : 대충해는 원래
[2021-03-06 10:20:25] king god : Ahahahah: 풀시드 100배할거 아니면 교차가 더 좋아요 격리 100배는 청산 시퀀스를 roe가 완전히 떨어지기 훨씬 전부터 실행시켜서
[2021-03-06 10:20:26] ynot..... : 내매매서타일임
[2021-03-06 10:20:29] seung : 어디서 얼마나 올라왔는데
[2021-03-06 10:20:33] BLUE COW : 선구자 아오아가 숏쳤다 말이 필요하냐?
[2021-03-06 10:20:34] seung : 니 그릇이 100불이냐?
[2021-03-06 10:20:36] peoplelism : seyun2: 저 완전 초짜에요! 그래도 한번도 손절한적 없이 수익만 보았어요
[2021-03-06 10:20:41] green 15 : seyun2: 물린거 없어 3월수익 2000
[2021-03-06 10:20:47] Ahahahah : king god: 조까 100배가 나음 교차로 돈날려봐야 알지
[2021-03-06 10:20:48] seyun2 : peoplelism: ㅇ아는척을해왜
[2021-03-06 10:20:57] seung : 100불그릇 말 믿지말고 여기서 롱치자
[2021-03-06 10:21:01] Droplex : 62k 가는 연료로 쓰이겠다고 40k 외치는데 그냥 두시죠
[2021-03-06 10:21:02] blue7777 : 40케이 간다 긴장해라 오늘 ㅋㅋ
[2021-03-06 10:21:03] seyun2 : peoplelism: 왜아는척함? 아까 반말찍하고
[2021-03-06 10:21:07] talmowatda : 오늘하기싫으네..비트..
[2021-03-06 10:21:16] seung : 하기싫으면 롱치고 자
[2021-03-06 10:21:17] BLUE COW : 40케이는 무슨 38케이간다
[2021-03-06 10:21:18] peoplelism : seyun2: 아는 척 한게 아니고 그렇다고 한거야
[2021-03-06 10:21:19] seung : 3주동안 자
[2021-03-06 10:21:23] blue7777 : ㅋㅋㅋㅋ
[2021-03-06 10:21:29] seung : 쿨쿨
[2021-03-06 10:21:34] blue7777 : 롱들 그동안 즐거웠제 죽어봐 ㅋㅋ
[2021-03-06 10:21:38] 174asdf : 지옥각 보이노
[2021-03-06 10:21:39] BLUE COW : 만달러 빔 한번가자
[2021-03-06 10:21:44] seung : 진짜
[2021-03-06 10:21:46] seung : 불쌍하다
[2021-03-06 10:21:50] peoplelism : 세윤이 까칠하네
[2021-03-06 10:22:11] seung : 33에서 55 한달 들고있었다고 말했다 형
[2021-03-06 10:22:11] king god : Ahahahah: 조까가 왜 나오지 ㅋㅋㅋ 구조적인 원리를 알려주는데 구조적으로 자기 배율에 대한 시드 계산이 가능하면 격리 100배보다 교차가 훨씬 더좋은데
[2021-03-06 10:22:14] blue7777 : 1200만 숏 매집이면 임마 40케이각여 거진 ㅋㅋ
[2021-03-06 10:22:21] BLUE COW : 만달러 빔 나와봐야 코린이들 오줌좀 싸지 비트 쉽다는소리 자존심 안상하냐
[2021-03-06 10:22:28] Ahahahah : king god: 보까
[2021-03-06 10:22:32] wrongwrong : 횡보치니 또라이들 많이 또 생기네
[2021-03-06 10:22:34] dfdfdfdfz : 아 아직도 이자리냐
[2021-03-06 10:22:39] ynot..... : ㅋㅋㅋ
[2021-03-06 10:22:41] seung : 33에서 55 한달 들고있었다고 얘기했다
[2021-03-06 10:22:42] ynot..... : 롱롱형 ㅎㅇㅎㅇ
[2021-03-06 10:22:45] peoplelism : 세윤이 돈 마니 벌어라
[2021-03-06 10:22:46] ynot..... : 그러게여
[2021-03-06 10:22:47] DODOYOON3 : ynot.....: 교차고 격리고 무슨 의미야
[2021-03-06 10:22:48] wrongwrong : 헬로 ㅎㅎ
[2021-03-06 10:22:48] blue7777 : 이거 위로 잠간 털라고 올라온거임 반등아님 ㅋㅋ
[2021-03-06 10:22:48]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22:51] ynot..... : 다시 혼돈의
[2021-03-06 10:22:54] ynot..... : 트빡
[2021-03-06 10:22:55] king god : 격리 100배 잡으면 roe -100프로 떨어지기 한참 전부터 청산 시퀀스 실행하는건 알긴함?
[2021-03-06 10:22:59] seung : 33롱탓던 그자리다 애들아
[2021-03-06 10:23:01] ynot..... : ㅋㅋㅋ
[2021-03-06 10:23:01] Ahahahah : 보까라
[2021-03-06 10:23:04] wrongwrong : 애매한 자리서 횡보쳐서 이럼 ㅋㅋㅋㅋㅋ
[2021-03-06 10:23:09] Bibobi1 : wrongwrong: 아 형 말 듣고 빵터졌네 ㅎㅎㅎ
[2021-03-06 10:23:20] blue7777 : 이자린물려도 숏이 낫지 올려밧자 얼마나 오른다구 ㅋㅋ
[2021-03-06 10:23:21] DODOYOON3 : ynot.....: 무빙이 퍼센트가
[2021-03-06 10:23:24] ynot..... : 계속 부나방처러
[2021-03-06 10:23:27] seung : 니들은 애매하겟지
[2021-03-06 10:23:29] Bibobi1 : wrongwrong: 이상한 애들 많아졌으
[2021-03-06 10:23:29] DODOYOON3 : 사실 쌉저배형들은 잠 온다
[2021-03-06 10:23:33] ynot..... : 돈싸들고 닉변하고
[2021-03-06 10:23:38] ynot..... : ㅇㅇ
[2021-03-06 10:23:38] BLUE COW : 비맥 거품 오지네
[2021-03-06 10:23:46] seung : 이자리를 모르면 사실 현물하는게 맞다
[2021-03-06 10:23:46] ynot..... : 이건
[2021-03-06 10:23:47] green 15 : 차트쟁이들은 4만 떨어지고 7만예상하던데 😍
[2021-03-06 10:23:52] ynot..... : 고배형들도 잠
[2021-03-06 10:23:55] seung : 너희들의 그릇이 그정도인기라
[2021-03-06 10:23:58] blue7777 : 11시돼면 비명소리나오것다 지옥가서 ㅋㅋㅋ
[2021-03-06 10:23:59] NursingCoin : 좀 올려라 등신같은 코인아
[2021-03-06 10:24:00] seung : 그냥 알려주면 먹어라
[2021-03-06 10:24:03] BLUE COW : 코린이들 말살하자
[2021-03-06 10:24:04] DODOYOON3 : 1000불 움직이는데
[2021-03-06 10:24:05] wrongwrong : Bibobi1: 많지. 이런 횡보자리에서 롱쳐라 숏쳐라 ㅋㅋㅋㅋ
[2021-03-06 10:24:10] BLUE COW : 너무 쉽게 돈줬다
[2021-03-06 10:24:10] Only_Long_Love : 여기서 왜 롱인지 모르면 코인 접어야 할듯
[2021-03-06 10:24:13] king god : seung: 믿고 있다구! 그래서 49k 20배 쳐물렸는데 존버중이라구!
[2021-03-06 10:24:19] sospirit : 바낸 48000 600개는 잡아먹고 위로가던 아래로갈꺼같다
[2021-03-06 10:24:22] seung : 청산 안나와 너
[2021-03-06 10:24:26] seung : 본전왔다고 털지나마
[2021-03-06 10:24:28] blue7777 : 내려가면 이지랄 하것지 다시는 롱을 치지 않겟습니다! 응 한강행~
[2021-03-06 10:24:29] ynot..... : 근데 롱업형 아까붙터
[2021-03-06 10:24:34] ynot..... : 사래
[2021-03-06 10:24:35] NursingCoin : seung: 무슨자신감이야ㅋㅋㅋㅋ
[2021-03-06 10:24:37] ynot..... : 그냥사래 ㅋㅋ
[2021-03-06 10:24:38] YEJI : sospirit: 거기매수벽잇나보네
[2021-03-06 10:24:45] DODOYOON3 : ynot.....: 이게 랠리때 하루에보던 무빙을
[2021-03-06 10:24:46] BLUE COW : 하락장 2번 당했는데 3번 당할래?
[2021-03-06 10:24:46] Qnwkehlrl : 방향 얘기할때는 포지라도 까고...ㅋ
[2021-03-06 10:24:46] seung : 33에서 55에 한달 롱들고 털어먹었으니
[2021-03-06 10:24:48] seung : 자신감 있지
[2021-03-06 10:24:51] king god : seung: 52k 까지 들고 갈구라구!
[2021-03-06 10:24:52] DODOYOON3 : ynot.....: 지금 5일로 쪼개서 하니까
[2021-03-06 10:24:53] YEJI : 포지까봐 ㅋ
[2021-03-06 10:24:55] BLUE COW : 숏으로 대응하라
[2021-03-06 10:24:57] seyun2 : blue7777: 숏이에요?
[2021-03-06 10:25:03] YEJI : 남의돈책임져줄거아니면 포지션 강요하지마
[2021-03-06 10:25:04] blue7777 : 52케이가 최고점 인데 거길 또 왜가 ㅋㅋㅋ
[2021-03-06 10:25:06] wrongwrong : 너 만약에 여기 롱 아니면 접는거냐?
[2021-03-06 10:25:13] blue7777 : 42케이 가긋다 임마 ㅋㅋ
[2021-03-06 10:25:14] BLUE COW : 3번당하면 바보인거다
[2021-03-06 10:25:16] seung : 가격에 털지말고 3주 버텨봐
[2021-03-06 10:25:27] seung : 얼마인지 얘기하면 쳐웃는애들있을까봐 얘기안함
[2021-03-06 10:25:35] BLUE COW : 20케이에서 숏치면서 여기까지왔다
[2021-03-06 10:25:40] BLUE COW : 복수의 시간이다
[2021-03-06 10:25:40] seyun2 : blue7777: 42케이가요?
[2021-03-06 10:25:42] blue7777 : 롱 텨라 잇다 다 죽는다 ㅋㅋ
[2021-03-06 10:25:44] Bibobi1 : 아무도 3주후 결과를 모름 ㅋㅋㅋ
[2021-03-06 10:25:45] blue7777 : ㅇㅇ
[2021-03-06 10:25:49] wrongwrong : 롱럽 진짜 대놓고 미친 쌉소리 하네
[2021-03-06 10:25:51] seyun2 : blue7777:확실해요?
[2021-03-06 10:25:51] seung : 모르면 현물해 애기야
[2021-03-06 10:25:54] peoplelism : 다들 시드 평균 얼마로 하고 있나요?
[2021-03-06 10:25:54] seung : 제발
[2021-03-06 10:25:54] blue7777 : 숏 세력 매집 끝날때 댓음 거의 ㅋㅋ
[2021-03-06 10:25:56] Bibobi1 : 코로나빔 또 나올 수도 있고
[2021-03-06 10:25:57] seung : 돈이아까워
[2021-03-06 10:26:06] seung : 모르면 현물하라고
[2021-03-06 10:26:10] seung : 돈아깝게 버리지말고
[2021-03-06 10:26:10] ynot..... : DODOYOON3: ㅋㅋㅋㅋ
[2021-03-06 10:26:15] DODOYOON3 : Bibobi1: 그게 조건이면 시진핑도 나와요
[2021-03-06 10:26:17] seung : 물려도 본전오자나
[2021-03-06 10:26:18]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10:26:24] green 15 : 횡보하락추세 주말끝내고 다음주 반등 나오는 추세 아니냐
[2021-03-06 10:26:25] kakkakokyo : 숏세력 없다
[2021-03-06 10:26:2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94회 🥈 seung 57회 🥉 DODOYOON3 38회 (47573롱, 55,001개, 736불 이득)
[2021-03-06 10:26:26] DODOYOON3 : 여기서 -47퍼 나올거 상상하믄 위로로 46퍼 가능하지
[2021-03-06 10:26:27] Bibobi1 : DODOYOON3: ㅇㅇ 그쵸
[2021-03-06 10:26:2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26:30] blue7777 : 1200만이 숏 무시하면 안됨 40케이각자리임
[2021-03-06 10:26:42] green 15 : DODOYOON3: djWlqhdlsi
[2021-03-06 10:26:48] DODOYOON3 : 그걸 이틀에 주겠냐고..-_-
[2021-03-06 10:26:49] seung : 1200만이 뭐라고
[2021-03-06 10:26:51] green 15 : DODOYOON3: 어찌보이냐
[2021-03-06 10:27:02] DODOYOON3 : green 15: 횽님 횡보인디유
[2021-03-06 10:27:05] blue7777 : 매집 미리하면은 자동으로 내려감 ㅋㅋ
[2021-03-06 10:27:10] talmowatda : 아오아가 1배숏타도 3천만인데..ㅋㅋ
[2021-03-06 10:27:15] DODOYOON3 : green 15: 이거 10퍼 내려봐야......
[2021-03-06 10:27:15] NursingCoin : ㅂㄱㅋㅋㅋㅋ
[2021-03-06 10:27:17] seung : 여기 맨날 털리는 스핀턴도 그거는 잡자나
[2021-03-06 10:27:28] NursingCoin : seung: 무슨자신감이지
[2021-03-06 10:27:28] DODOYOON3 : green 15: 고배만 죽지 의미있나요
[2021-03-06 10:27:31] blue7777 : 아니 먼 자신감으로 52케이를 또보냐 ㄷㄷ;
[2021-03-06 10:27:34] green 15 : DODOYOON3: ㅎ ㅎ 안단타잔아
[2021-03-06 10:27:40] green 15 :
[2021-03-06 10:27:41] seung : 못믿으면 그냥 믿지마
[2021-03-06 10:27:44] DODOYOON3 : green 15: 가급적 기다렸다 롱치셔야죠
[2021-03-06 10:27:47] BLUE COW : 선구자아오아님께서 어제 계시로 숏포지션 까셨다
[2021-03-06 10:27:51] Qnwkehlrl : 포지를 까야 믿죠..
[2021-03-06 10:27:52] peoplelism : 49k걸어놓고 영화한편 보구 와야겠다
[2021-03-06 10:27:53]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10:27:56] BLUE COW : 구원 받고싶으면 숏타라
[2021-03-06 10:27:56] blue7777 : 롱치지마 이거 오늘밤 지옥여 게속 뒤로가
[2021-03-06 10:27:56] green 15 : DODOYOON3: 그럴예정인데 안주네
[2021-03-06 10:28:04] DODOYOON3 : green 15: 네 연기만 오지게 합니다
[2021-03-06 10:28:08] Droplex : **지그미니**
[2021-03-06 10:28:12] green 15 : ㅎㅎ
[2021-03-06 10:28:17] king god : blue7777: 형은 52k 또 보면 비맥접는게 좋겠다
[2021-03-06 10:28:19] wrongwrong : 파란소 저형은 오늘 왜 저러는거야
[2021-03-06 10:28:25] know : 아서형아가 트박 정리한번 해주셔야할것 같은데
[2021-03-06 10:28:28] BLUE COW : 기분좋아서
[2021-03-06 10:28:30] BLUE COW : 아잉
[2021-03-06 10:28:33] DODOYOON3 : 아오아형 숏치고
[2021-03-06 10:28:37] DODOYOON3 : 3000불 위로 간적도 있어여
[2021-03-06 10:28:40] DODOYOON3 : 참고만 하세요
[2021-03-06 10:28:42] yya : 아무리생각해도
[2021-03-06 10:28:45] yya : 숏을너무모으는데
[2021-03-06 10:28:48] BLUE COW : 아오가 배신했다
[2021-03-06 10:28:54] yya : 시간을이렇게많이준다고?
[2021-03-06 10:28:54] BLUE COW : 당했다
[2021-03-06 10:28:55] YEJI : DODOYOON3: 비맥최대한도가얼마에요 ? 예전에천만개밖에안됫는데늘어난거같더라구여
[2021-03-06 10:28:55] seung : 몇일후엔 안보이는 애들이야 신경 꺼
[2021-03-06 10:28:59] king god : 아오아 숏침?
[2021-03-06 10:29:05] wrongwrong : 아오아 어제 익절한거 아녔어?
[2021-03-06 10:29:05] yya : 개나소다다들숏다탔겠네?
[2021-03-06 10:29:07] DODOYOON3 : YEJI: 아 그게 별 의미없는게여
[2021-03-06 10:29:08] blue7777 : 아무리 봐도 이게 숏이지 어케 롱여 ㅡㅡ;
[2021-03-06 10:29:12] talmowatda : 순진하게 1200만숏에 의미를두시는 형님이 계시네ㅎㅎ
[2021-03-06 10:29:14] DODOYOON3 : YEJI: 계정 여러개 하면 그만이고
[2021-03-06 10:29:17] BLUE COW : 선구자아오아 익절?
[2021-03-06 10:29:19] seung : 안보이면 현물 하자
[2021-03-06 10:29:20] YEJI : DODOYOON3: 계정1개 최대한도치가궁금해요
[2021-03-06 10:29:30] DODOYOON3 : YEJI: 송구합니다 최대로 잡아보질 못했습니다
[2021-03-06 10:29:32] Droplex : **백만 롱 군단 지그미니!!!**
[2021-03-06 10:29:34] YEJI : ㅋㅋㅋㅋㅋ
[2021-03-06 10:29:37] seung : 내가 여기서 입털면 나한테 뭐 떨어지겟냐
[2021-03-06 10:29:40] DODOYOON3 : 200만이 제 최대였습니다
[2021-03-06 10:29:42] seung : 니들 불쌍해서 그라지
[2021-03-06 10:29:47] blue7777 : 일단 45케이가 눈에 보이넹~
[2021-03-06 10:30:15] blue7777 : 오늘 세력들 조나 던지겟는데
[2021-03-06 10:30:24] 2895671 : 롱이니 숏이니 밥들은 먹고 흥분들하냐
[2021-03-06 10:30:31] Qnwkehlrl : seung: 님 33에 롱친건 저도 아는데 포지좀 까고 얘기좀
[2021-03-06 10:30:38] blue7777 : 롱이 무슨 저렇게 올라~ㅋㅋ 풀숏이지 그냥 ㅋㅋ
[2021-03-06 10:30:45] wrongwrong : 롱럽 어쩌냐 여기서 롱 안가면 코인 접는거냐? ㅋㅋㅋㅋㅋ
[2021-03-06 10:30:50] Qnwkehlrl : seung: 그때 십만개 넘게 친건 봤던기억임
[2021-03-06 10:31:02] seung : 그떄 20만게 쳣고
[2021-03-06 10:31:06]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10:31:06] BLUE COW : 근데 요새 트롤박스 왜케 부드러워졌냐
[2021-03-06 10:31:12] DODOYOON3 : wrongwrong: 나 왜 갑자기 그거 생각나짘ㅋㅋ
[2021-03-06 10:31:14] seung : 올라갈때마다 익절 재진입해서 마지막에 200만잡았었음
[2021-03-06 10:31:17] DDDADDDA : 아이디 오래본사람말들 들어라
[2021-03-06 10:31:19] wrongwrong : DODOYOON3: 어떤거?
[2021-03-06 10:31:20] DODOYOON3 : wrongwrong: 56000에서 자기는 35000롱이라고
[2021-03-06 10:31:22] BLUE COW : 하락장이 안와서 그럼
[2021-03-06 10:31:25] Ahahahah : BLUE COW: 현물 수익이 더높아서요
[2021-03-06 10:31:26] blue7777 : 롱들 48깨지면 젓댄다 ㅋㅋ
[2021-03-06 10:31:27] Qnwkehlrl : seung: 글쿤요 그건 못봐서
[2021-03-06 10:31:28] DODOYOON3 : wrongwrong: 56000에서 롱 외치던 형 있었어
[2021-03-06 10:31:33] wrongwrong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31:34] seung : 처음이후로 포지안깜
[2021-03-06 10:31:34] DODOYOON3 : wrongwrong: 43000가는데 안 와
[2021-03-06 10:31:41] SUBMAIN : DODOYOON3: 43000도 꺠질까?
[2021-03-06 10:31:46] DDDADDDA : 빠져봐야 1~2프론데
[2021-03-06 10:31:48]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10:31:55] BLUE COW : 하락 5파 맞아봐야 트롤폭파하지
[2021-03-06 10:31:57] DODOYOON3 : SUBMAIN: 깨면 깨는거졐ㅋㅋ
[2021-03-06 10:31:58] wrongwrong : DODOYOON3: 터졌겠지 ㅋㅋㅋㅋㅋ
[2021-03-06 10:32:14] DDDADDDA : 무슨 ㅋㅋㅋ 횡보장에서 아직 오지도않은 55k 42k얘기하고있네
[2021-03-06 10:32:20] SUBMAIN : DODOYOON3: 리플 롱 홀딩임?
[2021-03-06 10:32:21] blue7777 : 롱은 48케이 지켜야됨 이거 못지키면 그대로 지옥임
[2021-03-06 10:32:24] DODOYOON3 : SUBMAIN: ㅇㅇ
[2021-03-06 10:32:26] Droplex : seung 48850 롱이래 1300개
[2021-03-06 10:32:31] DODOYOON3 : SUBMAIN: 그때 나보고 버틸거냐고 했잖아
[2021-03-06 10:32:36] seung : Qnwkehlrl: 내가 너 속여서 뭐하겟어 그냥 롱잡고 3주 기다려봐 나기억해서줘 고맙고
[2021-03-06 10:32:37] DODOYOON3 : SUBMAIN: 이틀뒤부터 쭉 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