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10:24:34] ynot..... : 사래 [2021-03-06 10:24:35] NursingCoin : seung: 무슨자신감이야ㅋㅋㅋㅋ [2021-03-06 10:24:37] ynot..... : 그냥사래 ㅋㅋ [2021-03-06 10:24:38] YEJI : sospirit: 거기매수벽잇나보네 [2021-03-06 10:24:45] DODOYOON3 : ynot.....: 이게 랠리때 하루에보던 무빙을 [2021-03-06 10:24:46] BLUE COW : 하락장 2번 당했는데 3번 당할래? [2021-03-06 10:24:46] Qnwkehlrl : 방향 얘기할때는 포지라도 까고...ㅋ [2021-03-06 10:24:46] seung : 33에서 55에 한달 롱들고 털어먹었으니 [2021-03-06 10:24:48] seung : 자신감 있지 [2021-03-06 10:24:51] king god : seung: 52k 까지 들고 갈구라구! [2021-03-06 10:24:52] DODOYOON3 : ynot.....: 지금 5일로 쪼개서 하니까 [2021-03-06 10:24:53] YEJI : 포지까봐 ㅋ [2021-03-06 10:24:55] BLUE COW : 숏으로 대응하라 [2021-03-06 10:24:57] seyun2 : blue7777: 숏이에요? [2021-03-06 10:25:03] YEJI : 남의돈책임져줄거아니면 포지션 강요하지마 [2021-03-06 10:25:04] blue7777 : 52케이가 최고점 인데 거길 또 왜가 ㅋㅋㅋ [2021-03-06 10:25:06] wrongwrong : 너 만약에 여기 롱 아니면 접는거냐? [2021-03-06 10:25:13] blue7777 : 42케이 가긋다 임마 ㅋㅋ [2021-03-06 10:25:14] BLUE COW : 3번당하면 바보인거다 [2021-03-06 10:25:16] seung : 가격에 털지말고 3주 버텨봐 [2021-03-06 10:25:27] seung : 얼마인지 얘기하면 쳐웃는애들있을까봐 얘기안함 [2021-03-06 10:25:35] BLUE COW : 20케이에서 숏치면서 여기까지왔다 [2021-03-06 10:25:40] BLUE COW : 복수의 시간이다 [2021-03-06 10:25:40] seyun2 : blue7777: 42케이가요? [2021-03-06 10:25:42] blue7777 : 롱 텨라 잇다 다 죽는다 ㅋㅋ [2021-03-06 10:25:44] Bibobi1 : 아무도 3주후 결과를 모름 ㅋㅋㅋ [2021-03-06 10:25:45] blue7777 : ㅇㅇ [2021-03-06 10:25:49] wrongwrong : 롱럽 진짜 대놓고 미친 쌉소리 하네 [2021-03-06 10:25:51] seyun2 : blue7777:확실해요? [2021-03-06 10:25:51] seung : 모르면 현물해 애기야 [2021-03-06 10:25:54] peoplelism : 다들 시드 평균 얼마로 하고 있나요? [2021-03-06 10:25:54] seung : 제발 [2021-03-06 10:25:54] blue7777 : 숏 세력 매집 끝날때 댓음 거의 ㅋㅋ [2021-03-06 10:25:56] Bibobi1 : 코로나빔 또 나올 수도 있고 [2021-03-06 10:25:57] seung : 돈이아까워 [2021-03-06 10:26:06] seung : 모르면 현물하라고 [2021-03-06 10:26:10] seung : 돈아깝게 버리지말고 [2021-03-06 10:26:10] ynot..... : DODOYOON3: ㅋㅋㅋㅋ [2021-03-06 10:26:15] DODOYOON3 : Bibobi1: 그게 조건이면 시진핑도 나와요 [2021-03-06 10:26:17] seung : 물려도 본전오자나 [2021-03-06 10:26:18]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10:26:24] green 15 : 횡보하락추세 주말끝내고 다음주 반등 나오는 추세 아니냐 [2021-03-06 10:26:25] kakkakokyo : 숏세력 없다 [2021-03-06 10:26:2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94회 🥈 seung 57회 🥉 DODOYOON3 38회 (47573롱, 55,001개, 736불 이득) [2021-03-06 10:26:26] DODOYOON3 : 여기서 -47퍼 나올거 상상하믄 위로로 46퍼 가능하지 [2021-03-06 10:26:27] Bibobi1 : DODOYOON3: ㅇㅇ 그쵸 [2021-03-06 10:26:2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26:30] blue7777 : 1200만이 숏 무시하면 안됨 40케이각자리임 [2021-03-06 10:26:42] green 15 : DODOYOON3: djWlqhdlsi [2021-03-06 10:26:48] DODOYOON3 : 그걸 이틀에 주겠냐고..-_- [2021-03-06 10:26:49] seung : 1200만이 뭐라고 [2021-03-06 10:26:51] green 15 : DODOYOON3: 어찌보이냐 [2021-03-06 10:27:02] DODOYOON3 : green 15: 횽님 횡보인디유 [2021-03-06 10:27:05] blue7777 : 매집 미리하면은 자동으로 내려감 ㅋㅋ [2021-03-06 10:27:10] talmowatda : 아오아가 1배숏타도 3천만인데..ㅋㅋ [2021-03-06 10:27:15] DODOYOON3 : green 15: 이거 10퍼 내려봐야...... [2021-03-06 10:27:15] NursingCoin : ㅂㄱㅋㅋㅋㅋ [2021-03-06 10:27:17] seung : 여기 맨날 털리는 스핀턴도 그거는 잡자나 [2021-03-06 10:27:28] NursingCoin : seung: 무슨자신감이지 [2021-03-06 10:27:28] DODOYOON3 : green 15: 고배만 죽지 의미있나요 [2021-03-06 10:27:31] blue7777 : 아니 먼 자신감으로 52케이를 또보냐 ㄷㄷ; [2021-03-06 10:27:34] green 15 : DODOYOON3: ㅎ ㅎ 안단타잔아 [2021-03-06 10:27:40] green 15 : 난 [2021-03-06 10:27:41] seung : 못믿으면 그냥 믿지마 [2021-03-06 10:27:44] DODOYOON3 : green 15: 가급적 기다렸다 롱치셔야죠 [2021-03-06 10:27:47] BLUE COW : 선구자아오아님께서 어제 계시로 숏포지션 까셨다 [2021-03-06 10:27:51] Qnwkehlrl : 포지를 까야 믿죠.. [2021-03-06 10:27:52] peoplelism : 49k걸어놓고 영화한편 보구 와야겠다 [2021-03-06 10:27:53]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10:27:56] BLUE COW : 구원 받고싶으면 숏타라 [2021-03-06 10:27:56] blue7777 : 롱치지마 이거 오늘밤 지옥여 게속 뒤로가 [2021-03-06 10:27:56] green 15 : DODOYOON3: 그럴예정인데 안주네 [2021-03-06 10:28:04] DODOYOON3 : green 15: 네 연기만 오지게 합니다 [2021-03-06 10:28:08] Droplex : **지그미니** [2021-03-06 10:28:12] green 15 : ㅎㅎ [2021-03-06 10:28:17] king god : blue7777: 형은 52k 또 보면 비맥접는게 좋겠다 [2021-03-06 10:28:19] wrongwrong : 파란소 저형은 오늘 왜 저러는거야 [2021-03-06 10:28:25] know : 아서형아가 트박 정리한번 해주셔야할것 같은데 [2021-03-06 10:28:28] BLUE COW : 기분좋아서 [2021-03-06 10:28:30] BLUE COW : 아잉 [2021-03-06 10:28:33] DODOYOON3 : 아오아형 숏치고 [2021-03-06 10:28:37] DODOYOON3 : 3000불 위로 간적도 있어여 [2021-03-06 10:28:40] DODOYOON3 : 참고만 하세요 [2021-03-06 10:28:42] yya : 아무리생각해도 [2021-03-06 10:28:45] yya : 숏을너무모으는데 [2021-03-06 10:28:48] BLUE COW : 아오가 배신했다 [2021-03-06 10:28:54] yya : 시간을이렇게많이준다고? [2021-03-06 10:28:54] BLUE COW : 당했다 [2021-03-06 10:28:55] YEJI : DODOYOON3: 비맥최대한도가얼마에요 ? 예전에천만개밖에안됫는데늘어난거같더라구여 [2021-03-06 10:28:55] seung : 몇일후엔 안보이는 애들이야 신경 꺼 [2021-03-06 10:28:59] king god : 아오아 숏침? [2021-03-06 10:29:05] wrongwrong : 아오아 어제 익절한거 아녔어? [2021-03-06 10:29:05] yya : 개나소다다들숏다탔겠네? [2021-03-06 10:29:07] DODOYOON3 : YEJI: 아 그게 별 의미없는게여 [2021-03-06 10:29:08] blue7777 : 아무리 봐도 이게 숏이지 어케 롱여 ㅡㅡ; [2021-03-06 10:29:12] talmowatda : 순진하게 1200만숏에 의미를두시는 형님이 계시네ㅎㅎ [2021-03-06 10:29:14] DODOYOON3 : YEJI: 계정 여러개 하면 그만이고 [2021-03-06 10:29:17] BLUE COW : 선구자아오아 익절? [2021-03-06 10:29:19] seung : 안보이면 현물 하자 [2021-03-06 10:29:20] YEJI : DODOYOON3: 계정1개 최대한도치가궁금해요 [2021-03-06 10:29:30] DODOYOON3 : YEJI: 송구합니다 최대로 잡아보질 못했습니다 [2021-03-06 10:29:32] Droplex : **백만 롱 군단 지그미니!!!** [2021-03-06 10:29:34] YEJI : ㅋㅋㅋㅋㅋ [2021-03-06 10:29:37] seung : 내가 여기서 입털면 나한테 뭐 떨어지겟냐 [2021-03-06 10:29:40] DODOYOON3 : 200만이 제 최대였습니다 [2021-03-06 10:29:42] seung : 니들 불쌍해서 그라지 [2021-03-06 10:29:47] blue7777 : 일단 45케이가 눈에 보이넹~ [2021-03-06 10:30:15] blue7777 : 오늘 세력들 조나 던지겟는데 [2021-03-06 10:30:24] 2895671 : 롱이니 숏이니 밥들은 먹고 흥분들하냐 [2021-03-06 10:30:31] Qnwkehlrl : seung: 님 33에 롱친건 저도 아는데 포지좀 까고 얘기좀 [2021-03-06 10:30:38] blue7777 : 롱이 무슨 저렇게 올라~ㅋㅋ 풀숏이지 그냥 ㅋㅋ [2021-03-06 10:30:45] wrongwrong : 롱럽 어쩌냐 여기서 롱 안가면 코인 접는거냐? ㅋㅋㅋㅋㅋ [2021-03-06 10:30:50] Qnwkehlrl : seung: 그때 십만개 넘게 친건 봤던기억임 [2021-03-06 10:31:02] seung : 그떄 20만게 쳣고 [2021-03-06 10:31:06]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10:31:06] BLUE COW : 근데 요새 트롤박스 왜케 부드러워졌냐 [2021-03-06 10:31:12] DODOYOON3 : wrongwrong: 나 왜 갑자기 그거 생각나짘ㅋㅋ [2021-03-06 10:31:14] seung : 올라갈때마다 익절 재진입해서 마지막에 200만잡았었음 [2021-03-06 10:31:17] DDDADDDA : 아이디 오래본사람말들 들어라 [2021-03-06 10:31:19] wrongwrong : DODOYOON3: 어떤거? [2021-03-06 10:31:20] DODOYOON3 : wrongwrong: 56000에서 자기는 35000롱이라고 [2021-03-06 10:31:22] BLUE COW : 하락장이 안와서 그럼 [2021-03-06 10:31:25] Ahahahah : BLUE COW: 현물 수익이 더높아서요 [2021-03-06 10:31:26] blue7777 : 롱들 48깨지면 젓댄다 ㅋㅋ [2021-03-06 10:31:27] Qnwkehlrl : seung: 글쿤요 그건 못봐서 [2021-03-06 10:31:28] DODOYOON3 : wrongwrong: 56000에서 롱 외치던 형 있었어 [2021-03-06 10:31:33] wrongwrong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31:34] seung : 처음이후로 포지안깜 [2021-03-06 10:31:34] DODOYOON3 : wrongwrong: 43000가는데 안 와 [2021-03-06 10:31:41] SUBMAIN : DODOYOON3: 43000도 꺠질까? [2021-03-06 10:31:46] DDDADDDA : 빠져봐야 1~2프론데 [2021-03-06 10:31:48]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10:31:55] BLUE COW : 하락 5파 맞아봐야 트롤폭파하지 [2021-03-06 10:31:57] DODOYOON3 : SUBMAIN: 깨면 깨는거졐ㅋㅋ [2021-03-06 10:31:58] wrongwrong : DODOYOON3: 터졌겠지 ㅋㅋㅋㅋㅋ [2021-03-06 10:32:14] DDDADDDA : 무슨 ㅋㅋㅋ 횡보장에서 아직 오지도않은 55k 42k얘기하고있네 [2021-03-06 10:32:20] SUBMAIN : DODOYOON3: 리플 롱 홀딩임? [2021-03-06 10:32:21] blue7777 : 롱은 48케이 지켜야됨 이거 못지키면 그대로 지옥임 [2021-03-06 10:32:24] DODOYOON3 : SUBMAIN: ㅇㅇ [2021-03-06 10:32:26] Droplex : seung 48850 롱이래 1300개 [2021-03-06 10:32:31] DODOYOON3 : SUBMAIN: 그때 나보고 버틸거냐고 했잖아 [2021-03-06 10:32:36] seung : Qnwkehlrl: 내가 너 속여서 뭐하겟어 그냥 롱잡고 3주 기다려봐 나기억해서줘 고맙고 [2021-03-06 10:32:37] DODOYOON3 : SUBMAIN: 이틀뒤부터 쭉 가던데? [2021-03-06 10:32:54] DODOYOON3 : SUBMAIN: 나 레버가 낮아서 일희일비가 잘 없어가지고... [2021-03-06 10:32:57] blue7777 : 그냥 허매수 같은디 ㅋㅋ [2021-03-06 10:33:16] DODOYOON3 : SUBMAIN: 480원에서 물려도 괜찮지 않았어? [2021-03-06 10:33:19] Qnwkehlrl : seung: 비맥자주보고 기억하죠! 참고할게요 [2021-03-06 10:33:23] SUBMAIN : DODOYOON3: 이미난 [2021-03-06 10:33:26] blue7777 : 어쩐지 아까 시부래 거래량 없이 올릴때부터 알아밧다 ㅋㅋ [2021-03-06 10:33:26] RyuNa : 엣헴 언제 다시 포지잡지 [2021-03-06 10:33:29] SUBMAIN : DODOYOON3: 그떄 단타로 털어버려서 [2021-03-06 10:33:37] DODOYOON3 : SUBMAIN: ㅇㅇ 형 그게 정상이야 [2021-03-06 10:33:38] SUBMAIN : DODOYOON3: 500대에 그냥 털고 안탐 [2021-03-06 10:33:54] SUBMAIN : 아니 [2021-03-06 10:33:57] SUBMAIN : 비트 주봉 솔직히 [2021-03-06 10:33:58] DODOYOON3 : SUBMAIN: 먹었으면 된거지 [2021-03-06 10:33:59] SUBMAIN : 개떡락아님? [2021-03-06 10:34:00] blue7777 : 위로 안가지 이제 물린애들 안살려주겟지 ㅋㅋ [2021-03-06 10:34:04] blue7777 : 내려갈걸 게속 [2021-03-06 10:34:07] SUBMAIN : 35000까지도 갈거라보는데 [2021-03-06 10:34:14] DODOYOON3 : SUBMAIN: 형 생각대로 하는게 중하지 [2021-03-06 10:34:27] DODOYOON3 : SUBMAIN: 잃어도 벌어도 소신이 낫줴 [2021-03-06 10:34:31] SUBMAIN : 설마 [2021-03-06 10:34:32] SUBMAIN : 여기서 [2021-03-06 10:34:34] Memento-mori : 물렸는데 가즈아 노래트니까 [2021-03-06 10:34:36] SUBMAIN : 반등치는건 아니겠지 [2021-03-06 10:34:36] Memento-mori : 힘이나네요 [2021-03-06 10:34:37] DODOYOON3 : SUBMAIN: 설마가 사람잡음 근데 ㅋㅋ [2021-03-06 10:34:3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34:41] blue7777 : 어떻게 이자리서 롱을 잡을생각을 하냐 대단하다 [2021-03-06 10:34:52] Memento-mori : 코무든든-가즈아노래트니까 [2021-03-06 10:34:52] DODOYOON3 : SUBMAIN: 2017년부터 나 4년간 숏만쳤어 [2021-03-06 10:34:53] Memento-mori : 힘남 [2021-03-06 10:34:58] DODOYOON3 : SUBMAIN: 올해만 온리 롱이야 [2021-03-06 10:34:59] YEJI : 롱도걸어볼만하지왜 [2021-03-06 10:35:09] Droplex : ? 상식적인 롱자리이긴함 [2021-03-06 10:35:10] Memento-mori : /position xbtusd 가즈아~! ``` :bitmex: XBTUSD: 12,001 Cont @ 48309.1787 ``` [2021-03-06 10:35:16] Droplex : 그런 멘트 할자린 아닌데 [2021-03-06 10:35:17] DODOYOON3 : SUBMAIN: 난 차라리 롱치다 뱉는게 올해 맘이 편해 [2021-03-06 10:35:27] YEJI : 롱숏둘다되는자리지 여기가 [2021-03-06 10:35:28] blue7777 : 테슬라 주식 30조 떨어졋잔아 이거 머스크 비트 팔면 바로 28케이 각임 ㅋㅋ [2021-03-06 10:35:30] YEJI : 둘중하나겟지 [2021-03-06 10:35:36] seung : 맨날 입터는애 말고 오랜만에 온 나를 믿어보자 [2021-03-06 10:35:45] seung : 어짜피 니들 안보이자나 [2021-03-06 10:35:58] DODOYOON3 : SUBMAIN: 리플을 기억해보면 편할걸 형? [2021-03-06 10:36:06] DODOYOON3 : SUBMAIN: 리플 500에 나간 형 [2021-03-06 10:36:08] blue7777 : 머스크 비트정리해서 주식 매꾼다 하던데 ㅎㅎ [2021-03-06 10:36:13] talmowatda : 오늘 왜이리 비트하기싫은가모르겟네... [2021-03-06 10:36:15] DODOYOON3 : 480~500 횡보하다 450도 가고 [2021-03-06 10:36:16] DODOYOON3 : 비슷하네 [2021-03-06 10:36:17]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10:36:35] seung : talmowatda: 롱 100배 자리인데 넌 돈벌팔자가 아닌가보다 [2021-03-06 10:36:45] seung : 난 사람 팔자를 믿어서 [2021-03-06 10:36:45] blue7777 : 여기서 롱잡기 무섭다 그냥 내리면 바로 지옥구간인디 이거 [2021-03-06 10:36:49] DODOYOON3 : SUBMAIN: 암튼 숏이 편하면 숏을 타 롱이건 숏이건 역지 걸면 됨 [2021-03-06 10:36:52] seung : 옆에서 얘기해줘도 못버는애들은 못벌더라 [2021-03-06 10:36:56] SUBMAIN : ㅅㅍ [2021-03-06 10:36:59] SUBMAIN : 여기 단기 롱자린; [2021-03-06 10:37:01] talmowatda : 이미 롱인데 형... [2021-03-06 10:37:02] Memento-mori : 칫 [2021-03-06 10:37:02] SUBMAIN : 단기 롱자리네 [2021-03-06 10:37:07] Memento-mori : 안간드아 [2021-03-06 10:37:12] seung : 단기말고 3주 보랫다 [2021-03-06 10:37:13] YEJI : SUBMAIN: ㄴ 그냥 둘중하나인자리임 [2021-03-06 10:37:16] blue7777 : 지옥이네 [2021-03-06 10:37:19] blue7777 : 매수세 다죽엇네 [2021-03-06 10:37:22] seung : 3주 3주 [2021-03-06 10:37:34] SUBMAIN : 나 [2021-03-06 10:37:36] YEJI : seung: 박스권에 3주동안 위아래로흔드는동안 손가락이나빠셈 가서3주있따오세요탕탕 [2021-03-06 10:37:36] seung : 33에서 잡고 3주랫었다 그때도 [2021-03-06 10:37:39] DODOYOON3 : SUBMAIN: 형 자리 명확해보이면 그때부터 슬금슬금 타도 되지용 [2021-03-06 10:37:40] SUBMAIN : 그 설정 지금 이상하게됬는데 [2021-03-06 10:37:43] blue7777 : 롱들 손절쳐라 젓댄다 이거 존버하면 [2021-03-06 10:37:49] SUBMAIN : 매수하면 경고창 뜨는게 아니라 바로 매수되버리는데 [2021-03-06 10:37:51] SUBMAIN : 어케바꾸냐 [2021-03-06 10:37:56] DODOYOON3 : SUBMAIN: 설정 [2021-03-06 10:38:07] seung : YEJI: 3주동안 10배 벌수있어? [2021-03-06 10:38:11] seung : 그럼 그렇게 하고 [2021-03-06 10:38:16] blue7777 : 내려가면 이자리 다신 안올수도 잇는자리임 [2021-03-06 10:38:17] talmowatda : /position xbtusd 역지짧다. 터지면 그만할래.. 오늘은 기운이 안좋네 ``` :bitmex: XBTUSD: 30,000 Cont @ 48355.8994 ``` [2021-03-06 10:38:23] Bibobi1 : 와이리 졸리누 [2021-03-06 10:38:25] DDDADDDA : 일단 [2021-03-06 10:38:26] DODOYOON3 : SUBMAIN: 주문할때 확인나오는거 말하는거지? [2021-03-06 10:38:33] SUBMAIN : DODOYOON3: ㅇㅇ 그거 어케다시나오게함? [2021-03-06 10:38:34] DDDADDDA : 2일에 격리로하려고 나눠놓은 계정 [2021-03-06 10:38:34] Droplex : seung: 여기가 롱자리라 쳐도 형 주딩이는 한번 털고가지 않을까? [2021-03-06 10:38:41] DDDADDDA : 15만원넣었는데 지금 90만원이다 [2021-03-06 10:38:41] SUBMAIN : DODOYOON3: ㅅㅍ 이거떄매 청산당할뻔했다 [2021-03-06 10:38:42] DDDADDDA : ㅅㅌㅊ? [2021-03-06 10:38:53] DODOYOON3 : SUBMAIN: 전에 누가 물어봤는데 [2021-03-06 10:38:55] DODOYOON3 : 까먹음 [2021-03-06 10:38:58] DODOYOON3 : 찾아보는중ㅋㅋ [2021-03-06 10:39:02] blue7777 : 이거 내려가면 비트판 끝난다 이제 계단식 게속 하락이다 [2021-03-06 10:39:05] Qwzp : 롱이냐 숏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2021-03-06 10:39:07] yang!! : SUBMAIN: 2시방향 아이디 클릭하고 싸이트 환경설정들어가봐라 있다 거기 [2021-03-06 10:39:09] thk.. : SUBMAIN: 닉네임 클릭 -> 설정 [2021-03-06 10:39:09] DDDADDDA : 롱이여 롱 [2021-03-06 10:39:13] seung : 재밋으면서도 재미없네 [2021-03-06 10:39:18] DDDADDDA : 한진영에 몰빵하지말고 [2021-03-06 10:39:19] DDDADDDA : 멀티를 지어라 [2021-03-06 10:39:22] DDDADDDA : 롱이야 [2021-03-06 10:39:29] blue7777 : 지금 전고 못뚫엇음 젓댓음 [2021-03-06 10:39:30] DDDADDDA : 숏치고 내일 우시지마시자 [2021-03-06 10:39:39] wang-kkung : 익절 완료~! [2021-03-06 10:39:40] Qwzp : 떨어지네 [2021-03-06 10:39:42] thk.. : SUBMAIN: 닉네임 클릭 > 설정 > 대화상자확인체크! [2021-03-06 10:39:59] blue7777 : 전고 못뚫면 그대로 지옥이라 보면됨 [2021-03-06 10:40:09] DODOYOON3 : thk..: 그래 그거였습니! 혹시 형이 전에도 말해준거여에요? [2021-03-06 10:40:10] seung : 아주 주둥이는 세력이여 [2021-03-06 10:40:12] SUBMAIN : 오됬다 [2021-03-06 10:40:16] SUBMAIN : ㄳㄳ [2021-03-06 10:40:21] DODOYOON3 : SUBMAIN: 난 그거 불편해서 ㅋㅋ [2021-03-06 10:40:22] blue7777 : 48케이지켜라 엿된다 ㄷㄷ; [2021-03-06 10:40:31] DODOYOON3 : SUBMAIN: 필요한 사람은 있는게 좋겠네 [2021-03-06 10:40:32] thk.. : DODOYOON3: 모르겠습니다 ㅎㅎ [2021-03-06 10:40:46] SUBMAIN : DODOYOON3: 저배로하면 모르겠는데 고배는 [2021-03-06 10:40:47] DDDADDDA : wlwlsp [2021-03-06 10:40:47] SUBMAIN : 이게 필요함 [2021-03-06 10:40:47] fromfuture : 내가 주봉 음봉바꾼다 했제? [2021-03-06 10:40:48] DDDADDDA : 4820 [2021-03-06 10:40:49] blue7777 : 48케이 깨지면 우르르내려간다 [2021-03-06 10:40:52] fromfuture : 곧바꾼다 [2021-03-06 10:41:09] blue7777 : 앗 [2021-03-06 10:41:13] Droplex : seung: 형 주딩이 털러가는 시간인가바 ㅠㅠ [2021-03-06 10:41:15] blue7777 : 매도세 보소 갑자기 쎄지네 [2021-03-06 10:41:21] Memento-mori : 뚫리러가즈아 [2021-03-06 10:41:39] SUBMAIN : 꼬라지보니 [2021-03-06 10:41:41] SUBMAIN : 이구간 들어올리겠노 [2021-03-06 10:41:46] DDDADDDA : 롱이다 [2021-03-06 10:41:50] DDDADDDA : 숏치구 두루미될래? [2021-03-06 10:41:51] DODOYOON3 : SUBMAIN: 리플때 형이 이미 겪은거여 이거 [2021-03-06 10:41:52] blue7777 : 안올릴거 같은디 [2021-03-06 10:41:55] seung : Droplex: 그냥 돈뺴서 술먹어 그게 남는거야 너한텐 [2021-03-06 10:41:57] DODOYOON3 : SUBMAIN: 와 닿음? [2021-03-06 10:42:12] talmowatda : blue7777: 형님 숏평단 몇??ㅋ [2021-03-06 10:42:23] talmowatda : 오지게물리신듯ㅋ @blue7777 [2021-03-06 10:42:27] DDDADDDA : 따블이가 [2021-03-06 10:42:29] DDDADDDA : 52k에서 [2021-03-06 10:42:31] DDDADDDA : 롱탄이유가있다 [2021-03-06 10:42:36] blue7777 : 나 숏 49050 숏 존버중 [2021-03-06 10:42:43] DDDADDDA : 숏 본절가것네 [2021-03-06 10:42:45] seung : "안올릴꺼같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리나보네 [2021-03-06 10:43:01] talmowatda : ㅋ @blue7777 [2021-03-06 10:43:04] blue7777 : 존버타게 42케이 같애 아무리봐도 [2021-03-06 10:43:04] seung : 그렇게 입털고 안맞으면 어쩔라고 그렇게 입터냐 [2021-03-06 10:43:12] talmowatda : blue7777: 화이팅 [2021-03-06 10:43:25] DODOYOON3 : DDDADDDA: 52000롱을 탔다고? [2021-03-06 10:43:31] Start_again : 15분봉 보면 단기는 롱 잡을 만한 자리 같은디 [2021-03-06 10:43:31] DODOYOON3 : DDDADDDA: 오타아녀? [2021-03-06 10:43:35] DDDADDDA : 슬프다 [2021-03-06 10:43:37] DDDADDDA : 뚝 100불남았다 [2021-03-06 10:43:39] DDDADDDA : 그만내려가라 [2021-03-06 10:43:4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43:43] seung : 3주보라고혓다 [2021-03-06 10:43:47] DODOYOON3 : 따블횽 엄살 그만하고 [2021-03-06 10:43:48] blue7777 : 48지켜라 진짜 엿된다 롱들 [2021-03-06 10:44:00] DDDADDDA : 티났나 [2021-03-06 10:44:03] DODOYOON3 : ㅇㅇ [2021-03-06 10:44:10] DDDADDDA : 하긴 내가 300불도아니고 [2021-03-06 10:44:12] DDDADDDA : 3천불 쳐물렸으면 [2021-03-06 10:44:14] DDDADDDA : 이미 청산이지 [2021-03-06 10:44:15] DDDADDDA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44:22] DODOYOON3 : DDDADDDA: 형도 요새 귀찮아서 대충 나름 저배치고 500불마다 추매하고 쉬잖아 [2021-03-06 10:44:23] DDDADDDA : 요즘 [2021-03-06 10:44:23] kokonenne : blue7777: 엿될케니 고만해 고만 [2021-03-06 10:44:25] blue7777 : 이거 48케이 깨지는순간 바로 지옥행 맞음 [2021-03-06 10:44:29] DDDADDDA : 요즘 그냥 [2021-03-06 10:44:30] DODOYOON3 : DDDADDDA: 이게귀찮아서 못해 무빙 느려서 [2021-03-06 10:44:34] DDDADDDA : 내려오다가 [2021-03-06 10:44:36] DDDADDDA : 반등하네? [2021-03-06 10:44:41] DDDADDDA : 하면 반등자리에다가 매수걸어놓고 [2021-03-06 10:44:41] Start_again : 지옥 감안해서 방맹이 짧게 잡고 롱드가본당 [2021-03-06 10:44:44] DDDADDDA : 대충올라오면 팔고 [2021-03-06 10:44:46] DDDADDDA : 내려오다가 반등하면 [2021-03-06 10:44:50] DDDADDDA : 반등자리에서 매수걸어놓고 오르면팔고 [2021-03-06 10:44:52] blue7777 : 딱봐도 풀숏이네 ㅋㅋㅋ [2021-03-06 10:45:01] DDDADDDA : 물리면 반등자리에서 두세배 물타고 평단맞춰놓고 다시 반정도털어놓고 [2021-03-06 10:45:04] DDDADDDA : 이게 짱이다 신경안쓰이고 [2021-03-06 10:45:25] blue7777 : 이번에 내려가면 지옥행 맞지~ [2021-03-06 10:45:31] seung : 그게 신경쓰는거지 [2021-03-06 10:45:31] DDDADDDA : 대충 이시간프레임은 [2021-03-06 10:45:35] korean hangang : 응애 [2021-03-06 10:45:37] DDDADDDA : 468까진 열어놓고 [2021-03-06 10:45:37] seung : 롱치고 3주보는게 신경안쓰는거지 [2021-03-06 10:45:38] korean hangang : 술먹고왔는데 [2021-03-06 10:45:40] DDDADDDA : 매수받으면된다 [2021-03-06 10:45:46] korean hangang : 비트 가지고 놀면 좆되려나 [2021-03-06 10:45:53] DDDADDDA : 478이네 미안 [2021-03-06 10:45:54] blue7777 : 매수 많이 받으삼 숏 연료로 사용좀 하게 ㅎㅎ [2021-03-06 10:45:54] sospirit : 바낸은 움직임 꽤있는데 비맥은 심정지실화냐 [2021-03-06 10:45:55] DDDADDDA : 478까지 롱이나 받아 [2021-03-06 10:45:57] seung : 열긴 뭘 열어 100배 롱자리라니까 [2021-03-06 10:46:10] DDDADDDA : 응 그래 [2021-03-06 10:46:11] DDDADDDA : 알아서 해 [2021-03-06 10:46:14] DDDADDDA : 배율은 자기 관점이지뭐 [2021-03-06 10:46:20] blue7777 : 매도세 보소 갑자기 튀어나오네 ㄷㄷ;\ [2021-03-06 10:46:33] DDDADDDA : 귀찮다 이제 고배치기 [2021-03-06 10:46:48] blue7777 : 튀어라 엿댓다 [2021-03-06 10:46: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80,000 Cont, @ 48262.5💥 [2021-03-06 10:47:0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0 Cont, @ 48239.5💥 [2021-03-06 10:47:10] wang-kkung : /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7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6 10:47:17] blue7777 : 와우 롱들 튀엇! [2021-03-06 10:47:20] Droplex : seung 형 아닥할 시간 왔다 [2021-03-06 10:47:25] wang-kkung : /r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7 XBT RPNL ``` [2021-03-06 10:47:26] korean hangang : 형들 롱이야? [2021-03-06 10:47:29] wang-kkung : 구해죠 [2021-03-06 10:47:29] appaa : 이래서 51K 가겟냐 50K도 힘들어보이는데;; [2021-03-06 10:47:35] DDDADDDA : 몇일 같은자리 횡보인데 [2021-03-06 10:47:36] seung : 3주 보라햇다 [2021-03-06 10:47:38] DDDADDDA : 내려간다 올라간다 말들많네 [2021-03-06 10:47:40] blue7777 : 40케이가 빠르것다 ;; [2021-03-06 10:47:40]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Retro, 49652숏, 30,000개 (1426불 이득) 🥈 YEJI, 49212숏, 140,000개 (987불 이득) 🥉 LONG_MUST_GO_ON, 48923숏, 10,000개 (698불 이득) [2021-03-06 10:47:46] korean hangang : 롱형 [2021-03-06 10:47:47] PonGiBim.. : 51k 갑니다형들 [2021-03-06 10:47:49] PonGiBim.. : 개미털기에요 [2021-03-06 10:47:50] korean hangang : 지금 롱자리야? [2021-03-06 10:47:52] PonGiBim.. : 51k 무조건 갑니다 [2021-03-06 10:47:59] PonGiBim.. : 51k가즈아아아아아 [2021-03-06 10:48:01] blue7777 : 아무리 봐도 왜ㅔ 40케이 로 보이지 난; [2021-03-06 10:48:05] sospirit : 바낸 48000 잡아먹히고 어디로갈지 보고 타도 늦지않다 [2021-03-06 10:48:06] korean hangang : 롱럽형 롱자리야?ㅜㅜ? [2021-03-06 10:48:06] seung : 그냥 롱치고 3주후에 와 [2021-03-06 10:48:10] Memento-mori : /position xbtusd 가즈아. ``` :bitmex: XBTUSD: -24,000 Cont @ 48285.8522 ``` [2021-03-06 10:48:13] blue7777 : 엌 [2021-03-06 10:48:15] blue7777 : ㄷㄷ; [2021-03-06 10:48:2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81 Cont, @ 48216💥 [2021-03-06 10:48:21] Start_again : 3주면 여기애들 롱숏 다 털릴 시간인데ㅋ [2021-03-06 10:48:21] blue7777 : 앗 [2021-03-06 10:48:26] wrongwrong : 롱러븐 진짜 찐이네 [2021-03-06 10:48:4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6 Cont, @ 48193💥 [2021-03-06 10:48:41] blue7777 : 48지켜 젓댄다 [2021-03-06 10:48:47] DDDADDDA : 롱탄거 [2021-03-06 10:48:48] DDDADDDA : 져때따 [2021-03-06 10:48:51] dfdfdfdfz : 져때따 [2021-03-06 10:48:52] korean hangang : 롱럽형 밥머그러갔나 [2021-03-06 10:48:56] DDDADDDA : 벌써 [2021-03-06 10:48:57] DDDADDDA : 90불물렸다 [2021-03-06 10:49:12] blue7777 : 이거 심각한데 롱들 튀어라 [2021-03-06 10:49:13] DDDADDDA : 아...........개쳐물렸네 [2021-03-06 10:49:15] DDDADDDA : 90불이나물렸어 [2021-03-06 10:49:18] wang-kkung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0 Cont @ 48239.5 ``` [2021-03-06 10:49:19] wang-kkung : 흑흑 [2021-03-06 10:49:28] sospirit : 롱 힘 존나없네ㅐ [2021-03-06 10:49:30] PonGiBim.. : 와 진짜 이건 롱에대한 신념이 있는 롱챙이가 아니면 안먹여주겠다 이거네 [2021-03-06 10:49:33] PonGiBim.. : 연기 개잘한다 [2021-03-06 10:49:34] Droplex : seung: 백배 롱자리라더니 롱치고 3주뒤에 오라고 바꾸노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49:35] PonGiBim.. : 오차피 올릴거면서 [2021-03-06 10:49:42] DDDADDDA : 으아아아닛 [2021-03-06 10:49:44] DDDADDDA : 본절이다 [2021-03-06 10:49:45] DDDADDDA : 튈까 [2021-03-06 10:49:47] seung : 와 나 안티생겻나봐 [2021-03-06 10:49:56] Only_Long_Love : 또 롱자리 주네 박스권 하단 ㅋㅋ [2021-03-06 10:49:56] blue7777 : 아이 몰라 롱형들 잘가 난 다시 추격 숏! [2021-03-06 10:49:57] sjh6621(at)nate.com : 즉각 [2021-03-06 10:49:58] seung : 3주 처음부터 얘기햇는데 [2021-03-06 10:50:11] sjh6621(at)nate.com : 내려간다 [2021-03-06 10:50:12] fella : 지지 깨진다 [2021-03-06 10:50:16] blue7777 : 와 차트봐 지옥이다 이거 [2021-03-06 10:50:17] korean hangang : 1분봉 전저점 갱신한거야? [2021-03-06 10:50:20] wrongwrong : Only_Long_Love: 적당히해 또라이냐? [2021-03-06 10:50:21] DODOYOON3 : 이거 내렸다고 28만개 터지네? [2021-03-06 10:50:2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0:27] sospirit : 매수벽 다뻇네 [2021-03-06 10:50:27] blue7777 : 와 던진다 ㅌㅌㅌ [2021-03-06 10:50:43] wrongwrong : Only_Long_Love: 니한테 선동 당해서 손해볼 애들 걱정도 안되냐? [2021-03-06 10:50:59] sospirit : 선동을 해도 본인 소신매매인데 걱정을왜하노 [2021-03-06 10:51:02] korean hangang : 롱럽형 무당이야!! 잘마춘다구 [2021-03-06 10:51:03] seung : 롱인데 뭔 손해야 ㅋㅋㅋㅋㅋ [2021-03-06 10:51:04] blue7777 : 오늘밤 먼일 생기것는디 내려가면 [2021-03-06 10:51:04] Droplex : 350 자리에서 백배 롱자리 외치던분 어디갔누 [2021-03-06 10:51:17] Droplex : 니들 잘되라고 안타까워서 다 골로보내노 ㅋㅋㅋ [2021-03-06 10:51:26] DDDADDDA : 이거 [2021-03-06 10:51:28] DDDADDDA : 분위기가 쌔하네 [2021-03-06 10:51:32] DDDADDDA : 롱 물 이따타야지 [2021-03-06 10:51:33] blue7777 : 아까 구럼 낮에 계속 숏 매집이엿네 ㄷ디; [2021-03-06 10:51:36] korean hangang : 소주한병먹고왓더니 기분이 좋노 [2021-03-06 10:51:40] DDDADDDA : 얘드라 [2021-03-06 10:51:41] DDDADDDA : 타점좋으면 [2021-03-06 10:51:43] DDDADDDA : 롱이든 숏이든 [2021-03-06 10:51:45] DDDADDDA : 뭘타도먹는다 [2021-03-06 10:51:47] DDDADDDA : 자기 알아서매매해라 [2021-03-06 10:51:49] gzgz : 마진 개어렵누.. 현물이나 해야겠다 [2021-03-06 10:51:49] DODOYOON3 : DDDADDDA: 아니 뭐든 오래 걸려 지금 [2021-03-06 10:51:57] seung : 맞아 안보이면 현물해 [2021-03-06 10:51:59] blue7777 : 헐 매도 [2021-03-06 10:52:01] blue7777 : 세 강하다 ㄷㄷ; [2021-03-06 10:52:02] DDDADDDA : 방향맞는 스윙러가 [2021-03-06 10:52:05] DDDADDDA : 수익률 개좋긴한데 [2021-03-06 10:52:16] DDDADDDA : 항상 오르기만하는것도 없고 내려가는것만있는것도아녀 [2021-03-06 10:52:20] DDDADDDA : 알아서 롱 숏 바꿔가면서 잘 발라먹어 [2021-03-06 10:52:27] blue7777 : 이거 48깨지면 와르르르 내려간다니가 조심\ [2021-03-06 10:52:29] korean hangang : 롱럽형 무당이라구 잘마춘단말이야 [2021-03-06 10:52:47] DODOYOON3 : DDDADDDA: 난 따브리형 부러운게 있어 [2021-03-06 10:52:50] DDDADDDA : DODOYOON3: 걍 대충 타놓고 다른거하다오면 익절구간이면 팔고 손해보고있으면 따블로물타면됨 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2:51] DODOYOON3 : DDDADDDA: 나 벌써 졸림 [2021-03-06 10:52:5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2:55] blue7777 : 여기서 올려야 된다 롱들 [2021-03-06 10:53:03] DDDADDDA : DODOYOON3: 나 어제 새벽 2시간에 롱쳐놓고자고 [2021-03-06 10:53:07] DODOYOON3 : DDDADDDA: 요새 9시 근처만되면 잠이 와 [2021-03-06 10:53:08] DODOYOON3 : ㅠㅠ [2021-03-06 10:53:21] DDDADDDA : DODOYOON3: 6시에 눈떠보니 익절구간이길래 시장가 치고 숏치고 잤더니 또 수익권 ㅋㅋㅋ [2021-03-06 10:53:21] blue7777 : 와 ㅌㅌ [2021-03-06 10:53:23] DODOYOON3 : DDDADDDA: 맞음 요새 장이 그럼 [2021-03-06 10:53:25] DODOYOON3 : ㅡ..ㅡ [2021-03-06 10:53:27] blue7777 : 매도세 갑자기 튀어나오노 [2021-03-06 10:53:29] DODOYOON3 : 12시간뒤에 결과 나옴 [2021-03-06 10:53:35] DDDADDDA : 대충 [2021-03-06 10:53:37] DDDADDDA : 짧게 고배쳐서 [2021-03-06 10:53:39] DDDADDDA : 100불띠기 [2021-03-06 10:53:43] DDDADDDA : 할거아니면 볼필요가없음 [2021-03-06 10:53:46] blue7777 : 차트봐 지옥행이네 [2021-03-06 10:54:14] blue7777 : 이거 롱잡으면 안돼것네 내려가두 쭉 내릴거 같네 [2021-03-06 10:54:16] Only_Long_Love : 이거 설마 그건가 48살짝깨서 하방인척 훼이크 및 손절 시키고 혁명빔 나오는거?? [2021-03-06 10:54:17] korean hangang : 1시간 차트보면 떡상인데 [2021-03-06 10:54:23] blue7777 : 헉 [2021-03-06 10:54:23] korean hangang : 꺠아가아아아아앙 [2021-03-06 10:54:24] korean hangang : ㄱ [2021-03-06 10:54:25] korean hangang : 으애애응앵 [2021-03-06 10:54:26] blue7777 : ㄷㄷㄷㄷㄷ [2021-03-06 10:54:27] korean hangang : 죽어 죽는다구 [2021-03-06 10:54:29] Ladd : 가즈아 [2021-03-06 10:54:30] korean hangang : 내려가지마!! [2021-03-06 10:54:31] korean hangang : 응애응ㅇ애 [2021-03-06 10:54:33] LONG_MUST_GO_ON : 어? [2021-03-06 10:54:39] PonGiBim.. : 아 [2021-03-06 10:54:40] blue7777 : 와우 [2021-03-06 10:54:40] korean hangang : 그만해 그만내려 [2021-03-06 10:54:41] korean hangang : 죽어 [2021-03-06 10:54:43] korean hangang : 죽는다고 [2021-03-06 10:54:45] korean hangang : 나죽어!! [2021-03-06 10:54:46] DODOYOON3 : DDDADDDA: 예전처럼 2~3천불 무빙 한시간에 볼려면 [2021-03-06 10:54:51] blue7777 : 쏟아진다 ㅌㅌㅌ [2021-03-06 10:54:52] PonGiBim.. : 아 이상하네 진짜 51k 차트였는데 [2021-03-06 10:54:52] wrongwrong : Only_Long_Love: 넌 그냥 입 털지마라 에효 노답시끼 [2021-03-06 10:54:53] blue7777 : ㅌㅌㅌㅌㅌ [2021-03-06 10:54:55] DODOYOON3 : DDDADDDA: 무리수여 요새 [2021-03-06 10:54:55] Droplex : /position xbtusd 승차감 줒노 ``` :bitmex: XBTUSD: -15,001 Cont @ 48685.4917 ``` [2021-03-06 10:54:57] blue7777 : 롱 튀엇! [2021-03-06 10:54:58] sospirit : 바낸 600 개 먹히고 어디로갈려나 [2021-03-06 10:55:12] AllwaysTrading : wrongwrong: 반대선동은 국룰 아닙니까!! [2021-03-06 10:55:22] blue7777 : 와~ [2021-03-06 10:55:25] DDDADDDA : 아까 [2021-03-06 10:55:26] wang-kkung : 숏 가는척 하다가 [2021-03-06 10:55:29] wang-kkung : 롱으로 올려버리기~ [2021-03-06 10:55:29] DDDADDDA : 100배롱치라구한넘 [2021-03-06 10:55:30] DDDADDDA : 나와라 [2021-03-06 10:55:31] blue7777 : 매도세 조나 무섭네 ㄷㄷ; [2021-03-06 10:55:32] Limited zex king : 리플은 무슨죄냐 [2021-03-06 10:55:36] DDDADDDA : 아까그자리에서쳤으면 청산자리당 [2021-03-06 10:55:38] hhg124 : 폰지빔 아직도 롱치라고 그러던??? [2021-03-06 10:55:48] DODOYOON3 : 리플은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55:48] sospirit : 48000 뚤리나요 [2021-03-06 10:55:50] blue7777 : 튀어라 심각하다 이거 롱들 [2021-03-06 10:55:55] fella : 이랄줄 알았다 [2021-03-06 10:56:00] DODOYOON3 : 꿋꿋하네 [2021-03-06 10:56:04] Droplex : DDDADDDA: seung 내가 버로우 탈거라 했잖슴 ㅋㅋㅋㅋ 주둥이 봉인시간임 지금 [2021-03-06 10:56:06] Sjshdhh : 일단 여기서 오만개 익절 [2021-03-06 10:56:07] blue7777 : 헐 [2021-03-06 10:56:10] korean hangang : 꺄아아아아아아악 [2021-03-06 10:56:12] korean hangang : 롱형 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