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9:31:01] kcats : 내일 나 안보인다고 하던분 ㅠㅠ 살아계셔요 ㅠㅠ
[2021-03-06 09:31:01] yya : 많이안바랍니다소소하게
[2021-03-06 09:31:08] hhg124 : 제가 딜레이가 있나요?? 반등 귀여운데
[2021-03-06 09:31:18] PonGiBim.. : hhg124: 지금 이미 49k임
[2021-03-06 09:31:21] PonGiBim.. : 님 인터넷 바꾸셔야할듯
[2021-03-06 09:31:23]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애 한명 보이네
[2021-03-06 09:31:34] PonGiBim.. : 아 내가 미래를 보고있군
[2021-03-06 09:31:34] PonGiBim.. : 후훗
[2021-03-06 09:31:41] hhg124 : 오호 미래를 보시는군
[2021-03-06 09:31:50] PonGiBim.. : 예지능력 들켜버렸네
[2021-03-06 09:31:51] kcats : Mr.No: ㅋㅋ 이미 수익이 너무 많아요
[2021-03-06 09:31:52] PonGiBim.. : 데헷
[2021-03-06 09:32:01] Mr.No : 상상매매 ㅋ
[2021-03-06 09:32:07] yya : 안돼
[2021-03-06 09:32:11] yya : 왜자꾸내려오니
[2021-03-06 09:32:17] Mr.No : 난 400억 수익보고 0.1배 롱 중
[2021-03-06 09:32:18] kcats : Mr.No: ㅋㅋㅋ 63 청산이니 올려 보세요
[2021-03-06 09:32:29] PonGiBim.. : 아 롱추미애 한번만더
[2021-03-06 09:32:31] PonGiBim.. : 물량 덜실었으요
[2021-03-06 09:32:36] PonGiBim.. : 한번만더 기회를
[2021-03-06 09:32:39] PonGiBim.. : 세력님
[2021-03-06 09:32:40] PonGiBim.. : 제봘
[2021-03-06 09:32:42] yya : 롱0.1배는뭐니
[2021-03-06 09:32:46] yya : 1.1배겠지
[2021-03-06 09:32:53] kcats : 400억 ㅎㅎㅎㅎ 꿈은 잠잘때
[2021-03-06 09:33:02] PonGiBim.. : kcats: 님 설마 400억도 없음?
[2021-03-06 09:33:05] seyun2 : 애들아
[2021-03-06 09:33:07] seyun2 : 풀숏안치냐 떠러진다
[2021-03-06 09:33:08] PonGiBim.. : 빗맥러 대부분 일평균 수익이 1억인데
[2021-03-06 09:33:11] yya : 롱0.1배라할때이미걸렀다
[2021-03-06 09:33:17] seyun2 : 빅쇼트 오겟는데?
[2021-03-06 09:33:21] kcats : PonGiBim..: 네
[2021-03-06 09:33:21] iiIIIIiiIIiIIlllII : 아잇 싯팔 이더는 왜 안내리냐
[2021-03-06 09:33:28] Mr.No : 롱민연금 가입방법 0.1x롱
[2021-03-06 09:33:30] PonGiBim.. : 이더 버틴다=비트 오른다
[2021-03-06 09:33:40] PonGiBim.. : 공식국룰
[2021-03-06 09:33:50] Mr.No : 0.1배 조정도 못함? 헐. 코린이많네
[2021-03-06 09:33:53] kcats : 여기 아저씨들은 400억이구나 ㅋㅋㅋㅋ
[2021-03-06 09:33:56] PonGiBim.. : 알트 전부 파란불인데
[2021-03-06 09:33:59] yya : 이더상승세가빨리멈춰야
[2021-03-06 09:34:00] PonGiBim.. : 비트가 내릴리가
[2021-03-06 09:34:03] yya : 비트떡상할텐데
[2021-03-06 09:34:03] kcats : 체팅이나하고 400억들고 ㅎㅎㅎ
[2021-03-06 09:34:10] yya : 이더쪽으로돈이너무몰려요
[2021-03-06 09:34:30] Mr.No : 400억이 있든 1000억이 있든 다 같은 사람인데. 무슨 문제라도?
[2021-03-06 09:34:34] PonGiBim.. : 여기 딱 단기 지지구간 있는곳인데
[2021-03-06 09:34:36] PonGiBim.. : 딱찍고 올라가네
[2021-03-06 09:34:46] kcats : Mr.No: 노후 즐기세요 400억으로
[2021-03-06 09:34:50] yya : 150물탈돈남았는데
[2021-03-06 09:34:54] yya : 그냥다박을까요?
[2021-03-06 09:34:57] Gftugdyiu : 숏치라햇젱
[2021-03-06 09:35:02] Mr.No : 국가를 위해 환원하려고 더 버는중이다
[2021-03-06 09:35:08] PonGiBim.. : yya: 다박아요 한푼두푼 언제모아요 티끌모아야 티끌임
[2021-03-06 09:35:17] kcats : Mr.No: 국가를위해 그냥 기부
[2021-03-06 09:35:23] yya : PonGiBim..: 넵
[2021-03-06 09:35:26] yya : 올인갑니다
[2021-03-06 09:35:32] PonGiBim.. : 박수
[2021-03-06 09:35:34] PonGiBim.. : 짝짝짝짝
[2021-03-06 09:35:36] yya : 롱롱롱
[2021-03-06 09:35:37] yya : 가즈아
[2021-03-06 09:35:43] PonGiBim.. : 롱치기롱치기차차차
[2021-03-06 09:35:44] hhg124 : ㅋㅋㅋ 귀여워
[2021-03-06 09:35:46] PonGiBim.. : 우라우라우라우라예
[2021-03-06 09:36:07] Droplex : 싹다박아 feat 62k
[2021-03-06 09:36:13] PonGiBim.. : 근데 이게 빅쇼트를 겪어본 사람은 알아요
[2021-03-06 09:36:16] PonGiBim.. : 빅쇼트인지 아닌지
[2021-03-06 09:36:20] PonGiBim.. : 이건 그냥 내리는 "척"
[2021-03-06 09:36:21] kcats : Mr.No: 한 40 만원들고 하나보네 ㅋㅋㅋㅋㅋ
[2021-03-06 09:36:21] yya : 싹다박앗
[2021-03-06 09:36:28] PonGiBim.. : 딱봐도 내리는 척만하고
[2021-03-06 09:36:29] PonGiBim.. : 제대로 안내림
[2021-03-06 09:36:32] Mr.No :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2021-03-06 09:36:37] yya : 하긴내릴라면벌써내렸죠
[2021-03-06 09:36:38] PonGiBim.. : 지지선에서 지지 다받는 빅쇼트가 세상에 어딨음?
[2021-03-06 09:36:48] PonGiBim.. : 걍 조정이지
[2021-03-06 09:36:52] kcats : Mr.No: 여기서 뭐라 할말이 없네요
[2021-03-06 09:36:56]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냐
[2021-03-06 09:36:57] yya : 조정하면서숏꼬라고봐요
[2021-03-06 09:37:15] yya : 숏꼬셨다가갑자기떡상해서숏청산시키는그림
[2021-03-06 09:37:16] kcats : 조정은 46 43 이후 라니까요 ㅠㅠㅠ
[2021-03-06 09:37:24] yang!! : 아이디가 폰지빔인데 롱을 외치네.. 세상 말세다 말세
[2021-03-06 09:37:37] yya : 지금솔까다들숏보는데
[2021-03-06 09:37:43] yya : 미쳤다고숏주겠나요
[2021-03-06 09:37:59] yya : 우리집멍멍이도숏숏거리면서짖습니다
[2021-03-06 09:38:00] yongpary : 그만올라가
[2021-03-06 09:38:00] O000WAN000O : 다들 언제 숏봣어여 다들 롱보다가 지금 숏보는거지 ㄷㄷ
[2021-03-06 09:38:01] kcats : 저배로 거세요
[2021-03-06 09:38:02] ynot..... : 그래도 쥬더라
[2021-03-06 09:38:04] Droplex : 58k 까지 오른게
[2021-03-06 09:38:07] Droplex : 폰지임
[2021-03-06 09:38:13] plato : 무적권 롱이다
[2021-03-06 09:38:19] yya : 롱보는사람들은
[2021-03-06 09:38:25] yya : 안목이있네요
[2021-03-06 09:38:26] Droplex : 이보다 더한 폰지가 있나
[2021-03-06 09:38:38] kcats : 내일 아침 또 곡소리 나겠네요
[2021-03-06 09:39:09] hhg124 : 곡소리 나면 다행 다들 청산당하고 안보이죠
[2021-03-06 09:39:17] yya : kcats: 자꾸곡소리곡소리하시는데
[2021-03-06 09:39:23] yya : 떡상하면바로물리시자나요
[2021-03-06 09:39:34] Qnwkehlrl : 생존해서 내일 만나요!!
[2021-03-06 09:39:34] PonGiBim.. : yya: 쟤들 덕상해서 쳐물리면 사라짐
[2021-03-06 09:39:34] yya : 상승체크나하세요
[2021-03-06 09:39:39] PonGiBim.. : 머가리 뜨거워서 입조용해져요
[2021-03-06 09:39:40] PonG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9:39:54] hhg124 : 맞네 숏 롱 모두 살아남아서 내일도 으쌰으쌰합시다
[2021-03-06 09:39:58] hhg124 : 근데 지금은 숏이 맞음
[2021-03-06 09:40:01] yongpary : 내려주면 다시는숏을치지않겠습니다
[2021-03-06 09:40: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3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9:40:22] hhg124 : 좋아~
[2021-03-06 09:40:22] yya :
[2021-03-06 09:40:23] yya : 뭐야
[2021-03-06 09:40:25] YEJI : PonGiBim..: 머리가뜨거운건너아니냐?
[2021-03-06 09:40:26]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0명 (54%) 숏: 17명 (45%) ㅤ▪️ㅤ오늘의 흑우: oh-long2, 49677롱, 200,000개 (1346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564불 이득)
[2021-03-06 09:40:27] Qnwkehlrl : 올인만 안하면 내일볼수있음
[2021-03-06 09:40:29] yya : 갑자기왜이래
[2021-03-06 09:40:3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000 Cont, @ 48402.5💥
[2021-03-06 09:40:33] hhg124 : 기세라니까요 반등 없으면 이렇게 되는거에요
[2021-03-06 09:40:39] yya : 허걱
[2021-03-06 09:40:4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98,300 Cont, @ 48379.5💥
[2021-03-06 09:40:47] yya : 200안깨진다면서요
[2021-03-06 09:40:54] YEJI : 여기가저항지지대는맞음
[2021-03-06 09:40:55] yongpary : 숏탈출
[2021-03-06 09:40:57] PonGiBim.. : 대반등 나오니까
[2021-03-06 09:41:00] PonGiBim.. : 걱정 ㄴㄴ
[2021-03-06 09:41:0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20 Cont, @ 48356💥
[2021-03-06 09:41:06] PonGiBim.. : 완전 개쌉 v 자반등갑니다
[2021-03-06 09:41:09] yongpary : 다시는숀을치지않겠습니다
[2021-03-06 09:41:14] yya : 아니300까지왔는데
[2021-03-06 09:41:16] PonGiBim.. : 말하자마자 나오쥬?
[2021-03-06 09:41:28] yya : 200깨지는거아니예여?
[2021-03-06 09:41:30] PonGiBim.. : 여기서 쫄아서 롱못잡았으면 빗맥 접어야쥬?
[2021-03-06 09:41:31] hhg124 : 이정도론 안됨 더 내리겠네
[2021-03-06 09:41:34] PonGiBim.. : 롱언제잡을라구 여기도 못잡음?
[2021-03-06 09:41:40] PonGiBim.. : 앙기모찌~
[2021-03-06 09:41:46] yya : 200깨질것같은데
[2021-03-06 09:41:53] PonGiBim.. : 200안깨져요
[2021-03-06 09:41:55] kokonenne : 저양반 숏아녀??
[2021-03-06 09:41:56] YEJI : 박스하단깨러간다
[2021-03-06 09:41:59] YEJI : 무포임
[2021-03-06 09:42:00] YEJI : 상상매매
[2021-03-06 09:42:05] YEJI : 차단햇더니다른아이디로옴
[2021-03-06 09:42:07] PonGiBim.. : 상상매매 특
[2021-03-06 09:42:08] PonGiBim.. : 다틀림
[2021-03-06 09:42:13] PonGiBim.. : ㅇㄱㄹㅇ
[2021-03-06 09:42:13]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6 09:42:19] ynot..... : 폰기빔
[2021-03-06 09:42:26] yya : 폰지빔
[2021-03-06 09:42:26] PonGiBim.. : 차단하지마
[2021-03-06 09:42:27] PonGiBim.. : 이뻐해줘
[2021-03-06 09:42:29] yya : 아이디가
[2021-03-06 09:42:33] yya : 좀수상하긴하네요
[2021-03-06 09:42:41] PonGiBim.. : ㅋㅋㅋㅋㅋㅋ다들 차단박길래
[2021-03-06 09:42:42] PonGiBim.. : 닉변함
[2021-03-06 09:42:42] YEJI : 그것도컨셉이긴하지
[2021-03-06 09:42:43] yya : 옛날데논같아요
[2021-03-06 09:42:47] know : 폰지빔이 왜 보이나 했네 하 데논급이구만
[2021-03-06 09:42:57] PonGiBim.. : 데헷
[2021-03-06 09:42:58] yya : 허걱
[2021-03-06 09:43:01] PonGiBim.. : 데논급이라니
[2021-03-06 09:43:01] PonGiBim.. : 너무하네
[2021-03-06 09:43:04] yya : 데논아니냐
[2021-03-06 09:43:05] PonGiBim.. : 데논은 다 틀리잖아
[2021-03-06 09:43:06] PonGiBim.. : 난 맞추잖아
[2021-03-06 09:43:09] PonGiBim.. : ㅡㅡ;;
[2021-03-06 09:43:13] yya : 200깨지면디진다
[2021-03-06 09:43:16] peoplelism : 비맥 때려처야겟더
[2021-03-06 09:43:18] PonGiBim.. : 깨지면 빗맥접음
[2021-03-06 09:43:27] kcats : 이거 어쩔꺼에요 숏이라니까 ㅠㅠ
[2021-03-06 09:43:33] PonGiBim.. : 롱이라구요
[2021-03-06 09:43:35] YEJI : 여기깨야댐
[2021-03-06 09:43:38] yya : 폰지씹쌔끼
[2021-03-06 09:43:40] PonGiBim.. : 여기 못깨면 2천불 반등임
[2021-03-06 09:43:43] PonGiBim.. : yya: 아니 진짜
[2021-03-06 09:43:45] kokonenne : YEJI: 예지형님 추매는 갯수 건거에 얼만큼거는게 좋나요??
[2021-03-06 09:43:47] PonGiBim.. : 진짜로 여기 지지하면 2천불 반등임
[2021-03-06 09:43:52] bitlucky : 상상 매매 지금숏들어간다
[2021-03-06 09:43:52] PonGiBim.. : 예지님 그건맞쥬? 님도 비슷한 생각이죠
[2021-03-06 09:43:55] YEJI : kokonenne: 평단계산해서하는게좋져
[2021-03-06 09:43:55]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09:44:00] PonGiBim.. : 여기 지키면 대반등구간임
[2021-03-06 09:44:03] yya : 폰지개새끼야
[2021-03-06 09:44:09] yya :
[2021-03-06 09:44:11] yya : 아가
[2021-03-06 09:44:11] Droplex : PonGiBim..: 빨리 200깨지고 님 접었음 함
[2021-03-06 09:44:12] YEJI : PonGiBim..: 몇불반등하는지는모르지 애초에 49안착도못햇는데 난 숏이다일단
[2021-03-06 09:44:13] yya :
[2021-03-06 09:44:13] bitlucky : 48깨진당
[2021-03-06 09:44:14] kcats : 못올려요 숏 인거 같아요
[2021-03-06 09:44:16] fella : 야이거 내려갈자리가 폭포순데 ;;
[2021-03-06 09:44:17] hhg124 : 자 200
[2021-03-06 09:44:19] hhg124 : 깨러 갑시다
[2021-03-06 09:44:23] YEJI : kokonenne: 저도숏불타기해서평단200낮아져어요
[2021-03-06 09:44:2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500 Cont, @ 48332.5💥
[2021-03-06 09:44:26] PonGiBim.. : 반등이유
[2021-03-06 09:44:28] KimHyoJun : 지킷다 !@!!
[2021-03-06 09:44:31] kokonenne : YEJI: 그런쪽으론 약해가지구 지금1천불 내렷긴해가지구
[2021-03-06 09:44:31] yya : 허걱
[2021-03-06 09:44:33] yya : 안돼
[2021-03-06 09:44:34] PonGiBim.. : 취금이니 롱이다!
[2021-03-06 09:44:35] yya : 제바알
[2021-03-06 09:44:40] YEJI : kokonenne: 비맥은양방이안되서 불편하긴하죠
[2021-03-06 09:44:52] PonGiBim.. : 월물로
[2021-03-06 09:44:52] YEJI : kokonenne: 근데 저는그래서불타기왠만함안해요지금박스권이라사실 여기서반등해서 다시 4900가도안이상해서요
[2021-03-06 09:44:54] PonGiBim.. : 양방할때도 있는데
[2021-03-06 09:45:13] YEJI : kokonenne: 내평단위로갓을때 물타기정도는하지 불타기느승률이좀적더라구여 ㅠ 그리고 잘못탓을때 피해도크고
[2021-03-06 09:45:13] PonGiBim.. : 앙 나이따
[2021-03-06 09:45:14] PonGiBim.. : 찐반등
[2021-03-06 09:45:31] kokonenne : YEJI:난언제구해준대요???ㅋㅋㅋㅋ
[2021-03-06 09:45:44] YEJI : kokonenne: 전 젶여단근처에왓길래불타기햇어여
[2021-03-06 09:45:45] PonGiBim.. : 천진반 미간광살포
[2021-03-06 09:45:45]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0,000 Cont @ 49212.5 ```
[2021-03-06 09:45:49] peoplelism : 개 미쳤다
[2021-03-06 09:45:52] KimHyoJun : 잠시 구하러 갑니다..
[2021-03-06 09:45:52] YEJI : 원래 49360에잡앗는데어제밤에
[2021-03-06 09:45:52] hhg124 : 이정도로는 반등안됨 내린게 얼만데 폰지 믿거해라 이건
[2021-03-06 09:45:57] KimHyoJun : 이제 탈출 준비하세요
[2021-03-06 09:46:01] YEJI : 4900근처오길래불타기좀햇죠
[2021-03-06 09:46:05] yya : 폰지씹쌔끼
[2021-03-06 09:46:07] PonGiBim.. : hhg124: 일단 내리면 말하세요
[2021-03-06 09:46:09] PonGiBim.. : 안내리잖아요
[2021-03-06 09:46:13] PonGiBim.. : 지지하잖아요
[2021-03-06 09:46:20] PonGiBim.. : 룰루랄라
[2021-03-06 09:46:22] KimHyoJun : 강력한 지지~
[2021-03-06 09:46:23] yya : 200대왔자나
[2021-03-06 09:46:23] kcats : 진짜 48 깨지면 나락이네요
[2021-03-06 09:46:24] fella : 몇분봉을 보길래 찐방등이냐!
[2021-03-06 09:46:25] PonGiBim.. : 전 어쨋든 250 마지막 추매함
[2021-03-06 09:46:26] talmowatda : 저배롱잡으면푸근함
[2021-03-06 09:46:27] LONG_MUST_GO_ON : 어째 거미줄을 콱 물어브렀지
[2021-03-06 09:46:30] hhg124 : 내리는데요 또 미래 보시나.....
[2021-03-06 09:46:48] peoplelism : 욕은 하지 맙시다'
[2021-03-06 09:46:53] PonGiBim.. : 한치앞도 내다보지 못하시는군요 다들
[2021-03-06 09:46:55] hhg124 : 그건 맞지 욕을 왜함
[2021-03-06 09:46:58] Droplex : PonGiBim..: 탈출기회를 매수로 잡다니 .. 명복을
[2021-03-06 09:46:59] PonGiBim.. : 전 괜찬
[2021-03-06 09:47:03] hhg124 : 선택은 본인이 하는건데
[2021-03-06 09:47:05] yya : 아씨팔
[2021-03-06 09:47:09] PonGiBim.. : 나이따
[2021-03-06 09:47:09] yya : 아씨
[2021-03-06 09:47:10] PonGiBim.. : 오르지유
[2021-03-06 09:47:23] yya : 낙였네
[2021-03-06 09:47:24] Sjshdhh : 아 짜증나
[2021-03-06 09:47:25] PonGiBim.. : yya: 형 나만믿어
[2021-03-06 09:47:29] PonGiBim.. : 나 선동아니야
[2021-03-06 09:47:30] KimHyoJun : 외나무 다리에서 싸우는격이구만 지금
[2021-03-06 09:47:40] kcats : ㅋㅋ 48 깨지고 46에서 또 만날듯하네요
[2021-03-06 09:47:40] Sjshdhh : 49070 숏 본절 역지 터졌네
[2021-03-06 09:47:42] yya : 끝난것같다
[2021-03-06 09:47:44] hhg124 : 이정도론 안됨 우하향임 계속 내린게 얼만데
[2021-03-06 09:47:46] PonGiBim.. : 미래예측 관심법과 타로카드로 오늘 확실히 51k 점지했음
[2021-03-06 09:47:47] Sjshdhh : 아 개열받네
[2021-03-06 09:47:52] YEJI : 나락까진아니고 다음저항지지가 음..474~476정도되나 거기서한번튀고 다시 49돌릴수됫고 여기서 지킬수도잇고
[2021-03-06 09:47:53]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6 09:48:00] YEJI : Sjshdhh: 저도 숏역지20만개터짐ㅋㅋ다시잡음..
[2021-03-06 09:48:00] KimHyoJun : 타로카드 51점지
[2021-03-06 09:48:07] yya : 간다
[2021-03-06 09:48:11] yya : 잘놀아라
[2021-03-06 09:48:14] kcats : 관심법하지말고 차트좀 봐요 ㅎㅎㅎ
[2021-03-06 09:48:19] Sjshdhh : YEJI: 님 어제부터 저랑 포지가 같네여!
[2021-03-06 09:48:22] PonGiBim.. : 차트안봐도 돈버는데
[2021-03-06 09:48:24] PonGiBim.. : 차트를 왜봐요
[2021-03-06 09:48:25]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500,000개 Baul, 48662롱, (362불 물림) 🥈. 200,000개 Bit-too, 47483롱, (816불 이득) 🥉. 200,000개 oh-long2, 49677롱, (1377불 물림)
[2021-03-06 09:48:26] KimHyoJun : 미래를 보았느니라..
[2021-03-06 09:48:29] Sjshdhh : YEJI: 어젠 롱 아니여뜸 ?
[2021-03-06 09:48:32] YEJI : Sjshdhh: 전근데어제 롱을 너무일찍내려서 손해봄
[2021-03-06 09:48:33] bit20kgogo : 숏아님?
[2021-03-06 09:48:36] YEJI : Sjshdhh: ㅇㅇ 어제 롱을 한800불못먹엇죠
[2021-03-06 09:48:42] YEJI : Sjshdhh: 자러가기전에 그냥숏쳣는디 터짐
[2021-03-06 09:48:46] YEJI : Sjshdhh: 출발전에내림
[2021-03-06 09:48:56] kcats : 기본차트는봐야지 무슨 관심법 매매 ㅋㅋㅋ
[2021-03-06 09:49:06] Sjshdhh : YEJI: 전 49050에 익절하고 숏 스위칭했는데 역지터짐
[2021-03-06 09:49:09] kokonenne : 와 0한개더눌러서 큰일날뻔햇네
[2021-03-06 09:49:13] yya : 폰지
[2021-03-06 09:49:13] Limited zex king : 리플이나 6000찍고와라
[2021-03-06 09:49:16] yya : 차단
[2021-03-06 09:49:19] PonGiBim.. : yya: 왜요
[2021-03-06 09:49:24] PonGiBim.. : 오르잖아요
[2021-03-06 09:49:26] YEJI : Sjshdhh: 스위칭은좀더위해걸어여
[2021-03-06 09:49:29] PonGiBim.. : 300지지된거임 이정도면
[2021-03-06 09:49:31] PonGiBim.. : 못뚫음
[2021-03-06 09:49:37] PonGiBim.. : 250추매도 못했음;
[2021-03-06 09:49:37] YEJI : Sjshdhh: 항상오버슈팅 생각해서
[2021-03-06 09:49:41] yya : 다끝났어이자식아
[2021-03-06 09:49:52] PonGiBim.. : yya: 기다려보삼
[2021-03-06 09:49:59] yya : 너총판이지
[2021-03-06 09:50:03] peoplelism : 욕좀하지 마라 제발..
[2021-03-06 09:50:1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3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9:50:13] PonGiBim.. : 제 자산규모가 세력급이긴해요
[2021-03-06 09:50:19] yya : 아오진짜
[2021-03-06 09:50:22] yya : 낙였네
[2021-03-06 09:50:24] kcats : 몇개가 느느거야 ㅋㅋㅋ 숏이라니까여
[2021-03-06 09:50:32] PonGiBim.. : 51k입니다
[2021-03-06 09:50:34] wwqq : 롱이지
[2021-03-06 09:50:39] PonGiBim.. : 저녁은 롱이지
[2021-03-06 09:50:44] PonGiBim.. : 이제부터 롱타임
[2021-03-06 09:50:45] talmowatda : 주봉바뀌기전까진 롱이라니께ㅋㅋ
[2021-03-06 09:50:51] Justlee : 버거형들 다 던지겟다
[2021-03-06 09:50:54] PonGiBim.. : 렛츠기릿
[2021-03-06 09:50:55] Justlee : 조심해라
[2021-03-06 09:50:57] PonGiBim.. : 롱타임 스타또
[2021-03-06 09:51:00] yya : 주봉이언제봐뀌냐
[2021-03-06 09:51:43] peoplelism : 내려왔으니 이제 오르겠네....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2021-03-06 09:51:46] PonGiBim.. : 숏챙이들 찐반 나오니 조용해짐
[2021-03-06 09:51:50] PonGiBim.. : peoplelism: 그렇쥬
[2021-03-06 09:51:51] kcats : sodwjdgkrp 48 Rowlsk qhkdirpTdjdy
[2021-03-06 09:51:58] talmowatda : 3배롱잡고 내일봐라ㅋㅋ
[2021-03-06 09:52:07] peoplelism : 폰지님 힘내세요!
[2021-03-06 09:52:16] wwqq : 훼이크좀 주면서 롱 가야지
[2021-03-06 09:52:43] PonGiBim.. : peoplelism: 감사합니다
[2021-03-06 09:52:53] PonGiBim.. : 오전 저점도 안깨졌는데 다들 숏소리
[2021-03-06 09:52:54] kcats : 지금 던져도 되는데 폰지님대문에 46 까지 가져감 ㅋㅋㅋ
[2021-03-06 09:53:12] PonGiBim.. : 일단 48151이나 한번이라도 깨봐요
[2021-03-06 09:53:14] PonGiBim.. : 터치도 못하는데
[2021-03-06 09:53:46] PonGiBim.. : 반등 잘만나오는구만
[2021-03-06 09:53:56] PonGiBim.. : 웃긴 사람들이여 할튼
[2021-03-06 09:53:58] llllllove : 일단롱스위칭
[2021-03-06 09:54:03] kcats : 조두
[2021-03-06 09:54:06] peoplelism : 지난번 50k롱잡고 43까지 지옥갔다와서 지금 상황은 머 참을만함.
[2021-03-06 09:54:34] PonGiBim.. : 어제 대폭락 사유가 파월 발언 실망매물이고
[2021-03-06 09:54:43] PonGiBim.. : 하루 지났으면 끝난거임 단순 발언음
[2021-03-06 09:54:43] yya : 저번에도이러다가52k올렸던거같은데
[2021-03-06 09:54:46] YEJI : llllllove: 스위칭월물로하세요?
[2021-03-06 09:54:48] PonGiBim.. : 뭔가 행한 행동이 없기에
[2021-03-06 09:54:49]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6백만 USD
[2021-03-06 09:54:51] PonGiBim.. : 다시 상승장 이어갑니다
[2021-03-06 09:55:02] yang!! : 트롤에 극단적인 롱선동이 있으면 숏을 유지해도 됨 ㅋㅋㅋ 이건 진실 ㅋㅋㅋ
[2021-03-06 09:55:15] YEJI : llllllove: 월물스위칭할만한가요?양방이안되서불편해요
[2021-03-06 09:55:16] ynot..... : ㅋㅋㅋ
[2021-03-06 09:55:18] ynot..... : 트반뀰
[2021-03-06 09:55:23] YEJI : 다들스위칭월물로해여?
[2021-03-06 09:55:25] kcats : 폰지님 가만있음 중간이라도 갈꺼에요
[2021-03-06 09:55:29] ynot..... : 월물
[2021-03-06 09:55:32] peoplelism : 악재도 없고....오를겠네요
[2021-03-06 09:55:32] ynot..... : 소와핑
[2021-03-06 09:55:36] lucaaaa : 😍
[2021-03-06 09:55:38] ynot..... : 지금하면 머리아픔
[2021-03-06 09:55:39] YEJI : ynot.....: 우ㅓㄹ물로 둘다손해난적잇어서엉엉
[2021-03-06 09:55:43] llllllove : YEJI: 무기한에서 스위칭해요
[2021-03-06 09:55:45] ynot..... : 하더놈이나 하는거지
[2021-03-06 09:55:50] yya : 아무리봐도폰지는진짜선동꾼같다
[2021-03-06 09:55:54] YEJI : llllllove: 무기한에서스위칭안되지않앙ㅎ?
[2021-03-06 09:55:56] ynot..... : 지그무베이시스 바뀔시기라
[2021-03-06 09:56:01] ynot..... : 잘못스와핑하면
[2021-03-06 09:56:03] YEJI : ynot.....: 맞음지금이저항대뚫으면하방인데
[2021-03-06 09:56:06] ynot..... : 그대로ㅠ앉아서
[2021-03-06 09:56:10] llllllove : YEJI: 숏건걸롱에서 수량더걸면스위칭되죠
[2021-03-06 09:56:11] ynot..... : 까먹음
[2021-03-06 09:56:14] ynot..... : 특히
[2021-03-06 09:56:17] ynot..... : 단타면 디짐
[2021-03-06 09:56:22] ynot..... : 그것때매 대짐
[2021-03-06 09:56:23] YEJI : llllllove: 아스위칭이아니라 롱으로 포지션변환햇단거군요
[2021-03-06 09:56:2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GiBim.. 139회 🥈 yya 84회 🥉 YEJI 34회 (49212숏, 140,000개, 860불 이득)
[2021-03-06 09:56:37] Justlee : 10분마다 1불씩 움직인다 ㅋㅋ
[2021-03-06 09:56:46] peoplelism : 폰지님 나름 분석해서 올리고 있으시니 힘내세요!
[2021-03-06 09:56:52] llllllove : YEJI: ㅇㅋ롱으로 한두번 더저항찔러볼꺼같아서
[2021-03-06 09:56:53] Justlee : 고구마 10개를 먹자 그냥
[2021-03-06 09:56:58] hhg124 : 나도 48200은 안꺠질 것 같네 대충 익절하고 지켜봐야지
[2021-03-06 09:56:58] yya : 피플도같은패거리구만
[2021-03-06 09:56:59] PonGiBim.. : yya: 제가 한선동하죠
[2021-03-06 09:57:01] PonGiBim.. : 뉴스에 나온적도있음
[2021-03-06 09:57:02] ynot..... : 간단하게 말해서 3월 베이시스 2주전만해도 2500불이엇음
[2021-03-06 09:57:04] PonGiBim.. : 게임하나 터트림
[2021-03-06 09:57:10] 174asdf : 지옥각 보이노
[2021-03-06 09:57:11] ynot..... : 지금 얼마냐고ㅋㅋㅋ
[2021-03-06 09:57:11] Justlee : 이거 주식 해선 하는 사람 아니면 못저티는장임
[2021-03-06 09:57:21] 174asdf : 좀 올리는척하다 개지옥가나
[2021-03-06 09:57:24] ynot..... : 하더놈만 하셈
[2021-03-06 09:57:24] Justlee : 못 버티는 장 답답해서
[2021-03-06 09:57:40] YEJI : 지금개꿀장인데박스권이라서
[2021-03-06 09:57:43] peoplelism : yya: 님도 꼭 성투하세요!
[2021-03-06 09:57:45] YEJI : 롱도숏도다ㅏ탈출되고
[2021-03-06 09:57:50] joonhupapa : 준후야가자
[2021-03-06 09:57:50] YEJI : 얼마나개꿀입니까
[2021-03-06 09:57:56] ynot..... : ㅋㅋㅋ
[2021-03-06 09:58:00] YEJI : 까쌉원웨이는 많이먹을수잇어도 역으로타면대가리깨짐
[2021-03-06 09:58:01] ynot..... : 개꿀리긴하지
[2021-03-06 09:58:09] yya : 지옥장인데
[2021-03-06 09:58:11] yya : 개꿀이라니
[2021-03-06 09:58:13] YEJI : 항상반대로탓을때생각해보셈 끔찍함
[2021-03-06 09:58:14] Justlee : 그래서 예지님은 100배롱 숏 갈기는중인가
[2021-03-06 09:58:16] ynot..... : 스윙충은 손가락 빨기
[2021-03-06 09:58:19] yang!! : 7시다 이제 달려보자잉~
[2021-03-06 09:58:22]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0,000 Cont @ 49212.5 ```
[2021-03-06 09:58:27] YEJI : 난두배도안되는디
[2021-03-06 09:58:27] kcats : 이끼 낀거 보니 내일 아침에 신선하겠어요
[2021-03-06 09:58:28] ynot..... : 그러게 ㅋㅋㅋ
[2021-03-06 09:58:29] Limited zex king : 리플..
[2021-03-06 09:58:30] peoplelism : 요즘 스핀턴왜 안보입니까?
[2021-03-06 09:58:34] ynot..... : 후루꾸형이
[2021-03-06 09:58:35] YEJI : 뚝터짐
[2021-03-06 09:58:44] ynot..... : 반대로의 ...
[2021-03-06 09:58:51] ynot..... : 그형 첫숏7000이엇어
[2021-03-06 09:58:54] Limited zex king : 리플..6000언제감
[2021-03-06 09:58:58] peoplelism : 예전에 스핀턴 따라만 가도 승률좋았는데
[2021-03-06 09:59:11] YEJI : peoplelism: 천만개46311에터지셧던데여
[2021-03-06 09:59:13] ynot..... : 한몇년 저배숏 살려주니깐
[2021-03-06 09:59:17] ynot..... : 그엉줄랄도
[2021-03-06 09:59:39] peoplelism : YEJI: 글쿤요!
[2021-03-06 09:59:43] yang!! : 시봉 시작부터 밖아보장!!!
[2021-03-06 09:59:50] ynot..... : 바가바가
[2021-03-06 09:59:53] yya :
[2021-03-06 10:00:04] ynot..... : 어제 카드치다 25마넌 5판만에 다털림
[2021-03-06 10:00:12] YEJI : ynot.....:월물스위칭하면 반등올때 잠깐 손실멈출순잇져?잘안해서리
[2021-03-06 10:00:13] yya : 안돼
[2021-03-06 10:00:13] peoplelism : 내일까지 2000만원 만들어 보자....400남았다
[2021-03-06 10:00:15] ynot..... : 아 운도 존나 없지
[2021-03-06 10:00:17] yya : 제바알
[2021-03-06 10:00:23] ynot..... : 잠깐은 갠찬
[2021-03-06 10:00:32] kcats : 잘가료 롱 ~~~~~`
[2021-03-06 10:00:40] ynot..... : 근데 저거 하루 넘기진 않는데 낫지
[2021-03-06 10:00:42] green 15 : 여기 무너지면 47600원대인데 견딜려나
[2021-03-06 10:00:43] yya : 살려줘
[2021-03-06 10:00:44] yya : 제발
[2021-03-06 10:00:4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58명, 수량: 2,538,835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10:00:47] ynot..... : 천불 이천불
[2021-03-06 10:00:50] YEJI : green 15: 글게요저도그쯤봄
[2021-03-06 10:01:00] ynot..... : 먹는 사람은 건들면 안ㄴ댐
[2021-03-06 10:01:09] YEJI : ynot.....: 스위칭요
[2021-03-06 10:01:24] ynot..... : 오래마누안가지고잇음댐
[2021-03-06 10:01:27] green 15 : YEJI: 좀 보고 진입점 결정해야겠네
[2021-03-06 10:01:27] ynot..... : 저거
[2021-03-06 10:01:27] peoplelism : 이제 오를걸 알기에...마음 편하네
[2021-03-06 10:01:38] ynot..... : 3월 6월 대충 500불은 더빠질듯
[2021-03-06 10:01:55] ynot..... : 롱 잘못잡음
[2021-03-06 10:02:00] ynot..... : 앉아서 500불 손해봄
[2021-03-06 10:02:02] YEJI : ynot.....:월물이랑알트는몇년동안건든적이없어서 위험한가보네어
[2021-03-06 10:02:08] ynot..... : 그래서 만기 한달전부턴
[2021-03-06 10:02:10] YEJI : ynot.....: 똑같이움직이는게아닌가봐요
[2021-03-06 10:02:12] ynot..... : 롱 잘잡아야함
[2021-03-06 10:02:14] ynot..... : ㅇㅇ
[2021-03-06 10:02:23] ynot..... : 틱달 25불이상ㅅ식움직임
[2021-03-06 10:02:26] peoplelism : 49에서 익절해야겠다
[2021-03-06 10:02:30] YEJI : 무섭네
[2021-03-06 10:02:47] ynot..... : 나도 6월롱 잡고잇긴하지만
[2021-03-06 10:02:52] 174asdf : 올리는척 지옥이라햇다
[2021-03-06 10:02:52] ynot..... : 길게는 안봄
[2021-03-06 10:03:14]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10:03:14] DODOYOON3 : ynot.....: 샤워하러 가면서 사지는줄 알고 설렜는데
[2021-03-06 10:03:16] DODOYOON3 : 안 사지네?
[2021-03-06 10:03:18]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10:03:29] ynot..... : DODOYOON3: 그러게 ㅋㅋㅋ
[2021-03-06 10:03:37] ynot..... : 47000초반에 걸어듀ㅓㅅ거든
[2021-03-06 10:03:42] ynot..... : 안오네 ㅋㅋㅋ
[2021-03-06 10:03:44] yang!! : DODOYOON3: 목욕메타임?
[2021-03-06 10:03:47] kcats : 여기서 롱 외치면 ㅠㅠㅠ
[2021-03-06 10:03:50] green 15 : DODOYOON3: 48100살려고 했나
[2021-03-06 10:03:52] ynot..... : 거기도 안주면
[2021-03-06 10:03:57] yongpary : 그만올라가
[2021-03-06 10:03:59] ynot..... : 어케하냐고
[2021-03-06 10:04:03] yongpary : 그만가
[2021-03-06 10:04:06] DODOYOON3 : green 15: 48202 47852 정찰병 5000개씩 걸어놨거든여
[2021-03-06 10:04:11] peoplelism : 무조건 롱상황임!
[2021-03-06 10:04:17] yongpary : 가지마 가지마 제발
[2021-03-06 10:04:27] yongpary : 나를위해
[2021-03-06 10:04:29] green 15 : 그럴거 같더라 @DODOYOON3
[2021-03-06 10:04:34] yang!! : DODOYOON3: 정찰병이 일안하네 ㅋㅋㅋ
[2021-03-06 10:04:39] ynot..... : ㅋㅋㅋ
[2021-03-06 10:04:45] ynot..... : 정찰병 수량 ㅎㄷㄷㄷㄷ
[2021-03-06 10:04:51] yongpary : 징하다
[2021-03-06 10:04:58]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10:05:15] LONG_MUST_GO_ON : 호옴 나 물려있네
[2021-03-06 10:05:16] ynot..... : 난 600개
[2021-03-06 10:05:16] green 15 : 난 47800부터 밑으로 내려갈때마다 잡을려고 했더니 안오네
[2021-03-06 10:05:19] LONG_MUST_GO_ON : 아장자장 기어서가자
[2021-03-06 10:05:21] ynot..... : 정찰시킴
[2021-03-06 10:05:31] ynot..... : 500개는 스팸뜨더라
[2021-03-06 10:05:46] yongpary : 그만해
[2021-03-06 10:05:50] peoplelism : 웬만해선 청산당하기 어려운거 아닌가요?
[2021-03-06 10:06:14] LONG_MUST_GO_ON : peoplelism: 쉬워요
[2021-03-06 10:06:32] green 15 : DODOYOON3: 여기서 밑으로 크게 밀고 올려야 올라가는데 계속 보합일려나
[2021-03-06 10:06:36] peoplelism : 난 지금껏 2만개 교차 하는데 청산위기 한번도 없어서요
[2021-03-06 10:06:48] ynot..... : 아니
[2021-03-06 10:06:54] ynot..... : 내려갓다 올릴듯
[2021-03-06 10:06:58] ynot..... : 기다리면 옴
[2021-03-06 10:07:02] ynot..... : 45까지도 봅니다
[2021-03-06 10:07:17] know : 48케이 초반도 하루죙일 기다리고 있습니당
[2021-03-06 10:07:23] ynot..... : ㅋㅋㅋ
[2021-03-06 10:07:2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10:07:26] ynot..... : 현실은
[2021-03-06 10:07:34] ynot..... : 47얼굴도 못봄 ㅋㅋㅋㅋ
[2021-03-06 10:07:35] green 15 : 46000대까지 밀어줘야 되는데 안오네
[2021-03-06 10:07:36] seung : 야둘아
[2021-03-06 10:07:39] seung : 돈많이 벌었냐
[2021-03-06 10:07:48] ynot..... : 걍걸어듀고
[2021-03-06 10:07:49] king god : peoplelism: 2만개 잡으면 배율 얼마나 뜸?
[2021-03-06 10:07:52] ynot..... : 가끔 보게여
[2021-03-06 10:07:56] seung : 여기 100배 롱 자리야
[2021-03-06 10:08:11] green 15 : 오늘 진입도 못해봤다 @seung
[2021-03-06 10:08:26] peoplelism : king god: 49k에 50퍼 정도요
[2021-03-06 10:08:26] seung : 그냥 아무대나 잡아
[2021-03-06 10:08:47] king god : peoplelism: 레버리지 배율이용
[2021-03-06 10:08:47] green 15 : 한번 크게 밀때됬다 기다린다
[2021-03-06 10:08:47] seung : 33에 잡아서 55에 팔았다 형 1달 들고있었어
[2021-03-06 10:08:58] seung : 여기 풀롱 자리야
[2021-03-06 10:09:07] green 15 : seung: 굿
[2021-03-06 10:09:10] peoplelism : king god: 지금까지 야금야금 먹어오고 있어요
[2021-03-06 10:09:31] Bibobi1 : 아직도 이 자리누 ㅋㅋㅋ
[2021-03-06 10:09:41] peoplelism : 언제나 시간이 내편이라서 떨어지면 다시 오를때 기다렸다 수익보길 반복
[2021-03-06 10:09:42] Bibobi1 : 티비나 더 보고 와야겠다
[2021-03-06 10:09:48] seung : 롱잡고 가
[2021-03-06 10:09:49] green 15 : 30분봉 하단을 못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