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7:07:44] Boddary_Man : 민원으로 [2021-03-06 07:07:49] Qwzp : 약속의 10분....제발.... [2021-03-06 07:07:55] fromfuture : GONGIK-2: 민원들어오는게더짜증날꺼같은데ㅠ [2021-03-06 07:08:03] GONGIK-2 : fromfutu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08:03] GOROKE02 : GONGIK-2: 가서 비싼음식 시키고 음악소리 크다하면됨 [2021-03-06 07:08:10] peoplelism : 이번에 롱 탈출하면 빅숏 무조건 기다린다... [2021-03-06 07:08:16] GONGIK-2 : GOROKE02: ㄴㄴ그건 호구임 [2021-03-06 07:08:36] GOROKE02 : 그럼 그냥 가서 난동부리자 [2021-03-06 07:08:46] yya : 그냥전화해서 [2021-03-06 07:08:47] Boddary_Man : 스피커에 오줌싸버려 [2021-03-06 07:08:50] yya : 시끄럽다고해라 [2021-03-06 07:08:51] DODOYOON3 : 뭔가 G 패밀리 느낌이다 [2021-03-06 07:08:55] GOROKE02 : 스피커에 오줌 싸는거 ㅇㅈ [2021-03-06 07:08:58] DODOYOON3 : 공익 고로케 연속 채팅 나오니 ㅋㅋㅋ [2021-03-06 07:09:02] Black_Cow : 보라페이 언제익절가징 .. .. 전고쯤에서 하고싶은뎅... [2021-03-06 07:09:03] Boddary_Man : 스피커앞에 똥을 누던가 [2021-03-06 07:09:10] GOROKE02 : 집나간 릴웨인 형님 찾습니다 [2021-03-06 07:09:16]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7:09:17] XTAL : ㅇㅡ악~ [2021-03-06 07:09:21] Qwzp : 힘드네 [2021-03-06 07:09:27] Qwzp : 몇십분째 여기서 [2021-03-06 07:09:30] GOROKE02 : 자손이는 10k에서 떡상빔맞고 다시 안옴? [2021-03-06 07:09:33] GONGIK-2 : 공이기 롱치고 화장실 청소하러갑니다~ 안뇽 [2021-03-06 07:09:46] XTAL : 숏잡았는데 왜케 떡상할거같지 [2021-03-06 07:09:51] iiIIIIiiIIiIIlllII : 아잇 싯팔 [2021-03-06 07:09:53] iiIIIIiiIIiIIlllII : 또 쳐오르네 [2021-03-06 07:09:56] GOROKE02 : 작년 6월 사람들 찾습니다 [2021-03-06 07:09:58] yya : 미화원이가공익이 [2021-03-06 07:10:01] peoplelism : 막상 해보니 1500만원 정도 있어도 2~3만개로 청산 안당하고 안전빵으로 할 수 있네! [2021-03-06 07:10:08] GOROKE02 : 잔치기 릴웨인 제이슨 [2021-03-06 07:10:08] GONGIK-2 : 미화원 시바 ㅡㅡ [2021-03-06 07:10:25] yya : ㅋㅋ [2021-03-06 07:10:29] Qwzp : 옜날에 보이다가 안보이는 사람들은 [2021-03-06 07:10:45] Qwzp : 벌었거나 망했거나 [2021-03-06 07:10:49] GOROKE02 : 공장가서 안보이나 ㅠㅠ [2021-03-06 07:10:52] GONGIK-2 : ㄴㄴ나처럼 시즌제인 사람도 있어 자리 보인다 싶으면 들어와서 빨고 나가고 [2021-03-06 07:11:03] moon1000 : 원화 채굴중 [2021-03-06 07:11:05] taechogazua : 공장 맞교대 가즈앙 [2021-03-06 07:11:06] DODOYOON3 : 반드시 망했다는 보장은 없음 ㅇㅇ [2021-03-06 07:11:07] yya : 공익이롱이가숏이가 [2021-03-06 07:11:15] Justlee : 비트가 너무 무거워서 비트를 늘리기 힘들개 되엇다 [2021-03-06 07:11:15] GONGIK-2 : 로옹~ [2021-03-06 07:11:21] yya : 잘봤네 [2021-03-06 07:11:21] Qwzp : 여기서 올라가야되는데 [2021-03-06 07:11:29] Qwzp : 내려가면 짱나는데 [2021-03-06 07:11:29] GOROKE02 : 10k 때가 딱좋았는데 [2021-03-06 07:11:30] Justlee : 그냥 5000달러부터 시작하자 [2021-03-06 07:11:40] yya : 겨울에미화일하기힘든데.몇달쉴돈벌어라 [2021-03-06 07:11:40] GOROKE02 : 백불만 움직여도 꿀잼이였는데 [2021-03-06 07:11:42] GONGIK-2 : 불을 위에서 멍청하게 타가디고 평단이 개구리다 [2021-03-06 07:11:56] Justlee : 너무 무거움 [2021-03-06 07:12:01] GONGIK-2 : /position xbtusd 청산되면 전화점 ``` :bitmex: XBTUSD: 39,000 Cont @ 48780.4878 ``` [2021-03-06 07:12:03] Qwzp : GONGIK-2: 나도... [2021-03-06 07:12:09] GOROKE02 : 그냥 5배이상 안잡으니까 물타서 익절로 나오고 꿀맛이넹 [2021-03-06 07:12:16] yya : 공익이시드많네 [2021-03-06 07:12:19] Qwzp : Justlee: 밤사이에 난리쳐서 지금은 무거워진 듯 [2021-03-06 07:12:36] rosegarden : 나스닥 애매해서 횡보하면서 기다리나부다 [2021-03-06 07:12:53] Qwzp : rosegarden: 그럼 오늘 밤까지 기다려야되나 [2021-03-06 07:13:07] rosegarden : 주말이다 [2021-03-06 07:13:13] GONGIK-2 : 한참 비비고나 가겠다 가더라도 [2021-03-06 07:13:17] Qwzp : 아 맞다... [2021-03-06 07:13:18] Boddary_Man : 왠지 어제 저녁냄세난다 [2021-03-06 07:13:28] Qwzp : 말아올려라 [2021-03-06 07:13:32] Qwzp : 끌어올려라 [2021-03-06 07:13:45] Qwzp : 이더 만큼 가자 [2021-03-06 07:13:49] rosegarden : 최대한 옆으로 수렴주며 나스닥 기다릴수도 [2021-03-06 07:14:08] Qwzp : 15분 요정 나온다 [2021-03-06 07:14:20] LONG_MUST_GO_ON : 아 천년의 사랑이 이렇게 높은 노래였나 [2021-03-06 07:14:20] GONGIK-2 : 격리로 그냥 30배 정도 치는게 딱 좋더라고 [2021-03-06 07:14:53] Qwzp : 지금 딱 이 모양으로 쭉 가자 [2021-03-06 07:15:13] rosegarden : 옆에 한파동 소카운트를 8시간이나 허비한걸 보면 눈치까야지 [2021-03-06 07:15:26] dsdffd : ㄹㅇ 개안움직이네 [2021-03-06 07:15:36] fromfuture : ㄷㄷ [2021-03-06 07:15:39] fromfuture : 우주대폭팔 [2021-03-06 07:15:39] Qwzp : 본드 발라 놓은 듯 [2021-03-06 07:15:41] fromfuture : 혁명빔각이네 [2021-03-06 07:15:45] Justlee : 5불 띄기 단타 하규 싶다 ㅋㅋ [2021-03-06 07:15:47] Qwzp : 488에다가 본드 발라놨냐 [2021-03-06 07:15:48] GOROKE02 : 안움직이는게 나아 반대로 타서 ㅈ나 ㅈ되는거보단 [2021-03-06 07:16:02] Justlee : 근데 너무 안 움직여서 쉬운장인가 [2021-03-06 07:16:12] XTAL : 비트 미장 주멀애쉴때 자주 올려버리던데 [2021-03-06 07:16:32] Justlee : 중국애들이 움직이는장인게 지금은 [2021-03-06 07:16:34] Qwzp : 가자 [2021-03-06 07:16:40] Qwzp : 꿈의 세계로 [2021-03-06 07:16:40] Justlee : 그레이스케일 아니고선 [2021-03-06 07:16:48] XTAL : 숏뚝 54k 안전한가요? [2021-03-06 07:16:52] Justlee : 이거 움직일힘 없다는거지 [2021-03-06 07:17:08] Qwzp : 비아그라 사다 먹이고싶네 [2021-03-06 07:17:18] Retro : 안냐세욘 [2021-03-06 07:17:23] Qwzp : 안냐세용 [2021-03-06 07:17:25] Retro : 주말은 횡명보군 [2021-03-06 07:17:42] Qwzp : 님 오셧으니까 올라갈거예요 [2021-03-06 07:17:45] Qwzp : 빨리 타삼 [2021-03-06 07:17:52] Qwzp : 발사 3분전 [2021-03-06 07:18:05] Retro : 안돼애애 /position xbtusd [2021-03-06 07:18:12] Retro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9652.433 ``` [2021-03-06 07:18:19] Qwzp : 489 [2021-03-06 07:18:21] Qwzp : ㄱㄱㄱ [2021-03-06 07:18:31] Qwzp : 좀 넘어가자 [2021-03-06 07:18:38] Qwzp : 아놔 [2021-03-06 07:18:40] Retro : 48 가등 [2021-03-06 07:18:46] Retro : 가즈앙 [2021-03-06 07:19:51] Qwzp : 오케이 [2021-03-06 07:19:56] Qwzp : 20분 요정 나와주세요 [2021-03-06 07:20:22] Qwzp : 잘 오셨습니다. 이곳은 489 [2021-03-06 07:20:31] Qwzp : 곧 49k로 갑니다 [2021-03-06 07:21:09] Qwzp : 밤사이 고점이 497이었는데 [2021-03-06 07:21:27] Qwzp : 492~494에서 횡보하다가 떨어졌지 [2021-03-06 07:21:3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1명 (61%) 숏: 13명 (38%)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641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3223불 이득) [2021-03-06 07:21:36] yya : 49k돌파 [2021-03-06 07:21:41] Qwzp : ㄱㄱ [2021-03-06 07:21:42] yya : 50k가즈아 [2021-03-06 07:21:49] fromfuture : 낄낄 [2021-03-06 07:21:49] Ismael_1 : 주만에숏치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7:21:52] fromfuture : 50k?ㄴㄴ [2021-03-06 07:21: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00 Cont, @ 49019.5💥 [2021-03-06 07:21:57] fromfuture : 500k갑니다 [2021-03-06 07:22:01] yya : ㅋㅋ [2021-03-06 07:22:02] Qwzp : 50k 갔으면 좋겠다 [2021-03-06 07:22:0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000 Cont, @ 49043.5💥 [2021-03-06 07:22:08] Qwzp : 이대로 49k 패스 [2021-03-06 07:22:08] jbb : 오지게올린다 진짜 [2021-03-06 07:22:14] ynot..... : 아니 왜 다잉메세지가 뜨는거야 [2021-03-06 07:22:18] ynot..... : 이자리에서??? [2021-03-06 07:22:18] yya : 50k [2021-03-06 07:22:19] Qwzp : 지긋지긋하다 이 구간 [2021-03-06 07:22:26] yya : 51k숏청산하러가즈아 [2021-03-06 07:22:28] ynot..... : 5000배 쳣냐?? [2021-03-06 07:22:32] DODOYOON3 : ynot.....: 여기서 떠서 다행이지 [2021-03-06 07:22:3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10 Cont, @ 49067.5💥 [2021-03-06 07:22:38] Qwzp : 가즈아 [2021-03-06 07:22:40] DODOYOON3 : ynot.....: 저 위에서 뜨는건 대참사지 [2021-03-06 07:22:41] ynot..... : ㅋㅋㅋ [2021-03-06 07:22:57] ynot..... : 그냥 손절대신하나보네 [2021-03-06 07:22:58] DODOYOON3 : ynot.....: 1.2.3형 기억나나 [2021-03-06 07:23:02]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6 07:23:07] ynot..... : 아젝 엣어??? [2021-03-06 07:23:10] DODOYOON3 : ynot.....: 아니 [2021-03-06 07:23:13] DODOYOON3 : 일찍 터져서 망정이지 [2021-03-06 07:23:14] Qwzp : 495까진 일단 가지 않겠냐 [2021-03-06 07:23:16] ynot..... : 디짐?? [2021-03-06 07:23:16] DODOYOON3 : 그형 안그냐 [2021-03-06 07:23:18] DODOYOON3 : ㅇㅇ [2021-03-06 07:23:26] ynot..... : 저배라 [2021-03-06 07:23:29] DODOYOON3 : 1만 2천 넘고 끝났잖아 [2021-03-06 07:23:31] Sdfsdfaasdf : 여기서뜨는건 유지마진 싹 날리는거라 바보짓이긴 한데. [2021-03-06 07:23:33] ynot..... : ㅋㅋㅋ [2021-03-06 07:23:35] DODOYOON3 : 그래서 망정이지 [2021-03-06 07:23:37] ynot..... : 이상하게 [2021-03-06 07:23:45] ynot..... : 숏치더라고 [2021-03-06 07:23:53] ynot..... : 그거 잇자너 [2021-03-06 07:24:00] yya : 48500에느낌쌔하다고 [2021-03-06 07:24:03] yya : 스위칭하라했지 [2021-03-06 07:24:04] ynot..... : 어디 밑으로ㅠ풀숏 어디위로 풀롱 [2021-03-06 07:24:11] ynot..... : 그거에 갇혀서 [2021-03-06 07:24:15] yya : 50k는기본이고51k까지본다 [2021-03-06 07:24:25] Sdfsdfaasdf : 저배는 손절이나 청산이나 그게 그거지만 고배는 청산이 손절보다 손해가 훨씬 크다 [2021-03-06 07:24:28] Qwzp : 1분만 더 버티자 [2021-03-06 07:24:29] Sdfsdfaasdf : 100배는 청산이 손해 두배고 [2021-03-06 07:24:39] ynot..... : ㅋㅋㅋ [2021-03-06 07:24:51] ynot..... : 아 근데 [2021-03-06 07:24:51] Sdfsdfaasdf : 조심하도록 해요 고배단타 친구들~ [2021-03-06 07:24:53] Qwzp : 25분 요정 나와주세요 [2021-03-06 07:24:57] ynot..... : 좀만도 눌러주지 [2021-03-06 07:24:59] ynot..... : 아쉡네 [2021-03-06 07:25:02] ynot..... : 뚀 [2021-03-06 07:25:04] ynot..... : 뚀 [2021-03-06 07:25:05] DODOYOON3 : 토니횽 리플 24일째부터 [2021-03-06 07:25:07] DODOYOON3 : 그만 누르자 [2021-03-06 07:25:07] 174asdf : 50k 간다잇 [2021-03-06 07:25:09] DODOYOON3 : 인간적으로 ㅇㅇ? [2021-03-06 07:25:09] ynot..... : 형 안샛제?? [2021-03-06 07:25:1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25:11] Qwzp : 와씨 저 빨간거 치워라 [2021-03-06 07:25:19] DODOYOON3 : ynot.....: 뭘 새? [2021-03-06 07:25:19] yya : 5시에50k [2021-03-06 07:25:20] Ismael_1 : 주말에 숏치는 흑미세먼지 없제 [2021-03-06 07:25:23] ynot..... : 삿지? [2021-03-06 07:25:26] yya : 6시에60k [2021-03-06 07:25:26] Qwzp : 어떻게 올라온건데 저딴게 [2021-03-06 07:25:28] DODOYOON3 : ynot.....: 비트? [2021-03-06 07:25:32] ynot..... : 안 삿지?? [2021-03-06 07:25:33] ynot..... : ㅇㅇ [2021-03-06 07:25:37] Qwzp : 말아올리고 올라가자 [2021-03-06 07:25:37]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5,001 Cont @ 47573.7393 ``` [2021-03-06 07:25:43] DODOYOON3 : 요거 있고 분할매도 걸려 있는데? [2021-03-06 07:25:50] ynot..... : 그니깐 [2021-03-06 07:25:55] yya : 폰지나와라 [2021-03-06 07:25:57] ynot..... : 안사ㅅ네 [2021-03-06 07:26:02] DODOYOON3 : 사고 판건데? [2021-03-06 07:26:02] Qwzp : DODOYOON3: 그거 어떻게 띄움? [2021-03-06 07:26:06] yya : 폰지100배롱익절안하나 [2021-03-06 07:26:12] DODOYOON3 : Qwzp: 저기 명령어 복사 [2021-03-06 07:26:1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ya 56회 🥈 Qwzp 56회 🥉 fromfuture 34회 [2021-03-06 07:26:17] DODOYOON3 : 슬래쉬 포지션 [2021-03-06 07:26:22]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500,000개 Baul, 48662롱, (369불 이득) 🥈. 200,000개 Bit-too, 47483롱, (1548불 이득) 🥉. 200,000개 oh-long2, 49677롱, (645불 물림) [2021-03-06 07:26:35]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26:39] DODOYOON3 : 오롱이 저거 그대로 들고 [2021-03-06 07:26:40] ynot..... : ㅇㅇ [2021-03-06 07:26:44] DODOYOON3 : 내려왔던거 같던데 [2021-03-06 07:26:48] ynot..... : 여행감?? [2021-03-06 07:26:50] DODOYOON3 : 저 평단이 아닌데 [2021-03-06 07:26:5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7:26:57] DODOYOON3 : 51000그건 손절했나보네 [2021-03-06 07:26:5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26:59] yya : 오늘같은날롱안타고뭐하노 [2021-03-06 07:27:00] Qwzp : 아놔 [2021-03-06 07:27:04] ynot..... : 아 구거 [2021-03-06 07:27:10] yya : 흐름상롱먹여주는데 [2021-03-06 07:27:10] ynot..... : 나도 결국 손절이지 [2021-03-06 07:27:14] ynot..... : 50700롱 [2021-03-06 07:27:16] DODOYOON3 : Qwzp: position xbtusd [2021-03-06 07:27:20] ynot..... : 왜 거서 탓을까 [2021-03-06 07:27:21] DODOYOON3 : Qwzp: 앞에 슬래쉬 붙이시구여 [2021-03-06 07:27:26] yya : 그냥먹을건먹고가자 [2021-03-06 07:27:35]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27:40] ynot..... : ㅇㅇ [2021-03-06 07:27:42] DODOYOON3 : 5만위로 올라가면 이틀은 [2021-03-06 07:27:44] DODOYOON3 : 봐야지 [2021-03-06 07:27:46] DODOYOON3 : 믿음이 가냐 [2021-03-06 07:27:48] Qwzp : 아항 [2021-03-06 07:27:50] GO! BTC8000$ : 파악 올라갔다가 파악 내려갔다가 [2021-03-06 07:27:54] ynot..... : 뇌동 [2021-03-06 07:27:56] ynot..... : 해찌머 [2021-03-06 07:27:59] Bit-too : 조정없이 처올리누?ㅋ [2021-03-06 07:28:06] DODOYOON3 : 토니횽 처음간 5만은 [2021-03-06 07:28:08] DODOYOON3 : 믿음이 안가지 [2021-03-06 07:28:09] Qwzp : DODOYOON3: 땡스요 [2021-03-06 07:28:10] DODOYOON3 : 2번째 가야 [2021-03-06 07:28:13] yya : 5만위로가면55k갔다가팍내릴수도 [2021-03-06 07:28:15] DODOYOON3 : 3번째 가면 그건 빼박이고 [2021-03-06 07:28:17]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7:28:20] ynot..... : 물량 욕심내다가 [2021-03-06 07:28:24] ynot..... : 당한거지 [2021-03-06 07:28:30] Sdfsdfaasdf : 기간조정 가격조정 다했는데 뭔소리를 하는걸까.. [2021-03-06 07:28:33] yya : 일단5만돌파하면롱편안하게자고일어나라 [2021-03-06 07:28:39] ynot..... : 이번에 가면 3번째인가?? [2021-03-06 07:28:54] DODOYOON3 : w로 굳이 보자면 [2021-03-06 07:29:00] DDDADDDA : 컵라면은 [2021-03-06 07:29:00] DODOYOON3 : 58000 52500 ? [2021-03-06 07:29:01] DDDADDDA : 김치왕뚜껑ㅇ이다 [2021-03-06 07:29:05] DODOYOON3 : 이 모양이긴 한데 [2021-03-06 07:29:06] ynot..... : 47000까진 누릉줄알앗는데 [2021-03-06 07:29:06] DDDADDDA : 풀숏 가즈아 [2021-03-06 07:29:12] DDDADDDA : 따블이 43k풀숏 구해주라 [2021-03-06 07:29:14] DODOYOON3 : 토니횽 근데 돌림 618 딱 찍고 [2021-03-06 07:29:15] Qwzp : 아놔 [2021-03-06 07:29:16] DODOYOON3 : 236가고 [2021-03-06 07:29:21] DODOYOON3 : 너무 피보 맞춰줘서 웃었어 [2021-03-06 07:29:22] yya : 이번에롱가면전고58k까지는못가도53k나55k는가겠지 [2021-03-06 07:29:27] ynot..... : 거기가 어딘데?? [2021-03-06 07:29:32] Bit-too : 48k초반까진 열어두자 [2021-03-06 07:29:37] DODOYOON3 : 아니 갔떤 자리들 [2021-03-06 07:29:3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7:29:38] kcats : 덕분에 숏 평단만 올렸네요 ^^ [2021-03-06 07:29:39] TENKA : 슬슬 극대양봉 나올떄인듯 [2021-03-06 07:29:41] yya : 일단50k뚫으면그냥싹다롱박아 [2021-03-06 07:29:46] ynot..... : 롱롱형이 피보알려줫는데 [2021-03-06 07:29:47] TENKA : 한번에 60k [2021-03-06 07:29:48] TENKA : 안착 [2021-03-06 07:29:52] ynot..... : 보고 공부해보라고 [2021-03-06 07:29:52] DODOYOON3 : ynot.....: 52572(618) 46680(236) [2021-03-06 07:29:52] jungbit : 대세는 롱이다 시장가 추격롱으로 대응하랏!!!! [2021-03-06 07:29:55] Amazing.ant : 55k라 ㅋ [2021-03-06 07:29:57] DODOYOON3 : ynot.....: 이게 피보였어 [2021-03-06 07:29:59] yya : 입던빤쓰까지팔아서다박아 [2021-03-06 07:30:06] ynot..... : 근데 아직 손못대고 잇어 [2021-03-06 07:30:06] jungbit : 싹다박아잇!!!! [2021-03-06 07:30:16] DODOYOON3 : ynot.....: 아니 피보는 참고만 하는거지 [2021-03-06 07:30:17] jungbit : 싹다싹다!! [2021-03-06 07:30:21] yya : 흐름이롱이잖아 [2021-03-06 07:30:23] yya : 이것들아 [2021-03-06 07:30:25] ynot..... : 아직 내매매 혼동 쥴수 잇을꺼 가테서 [2021-03-06 07:30:29] ynot..... : 나중에 보려고 [2021-03-06 07:30:35] DODOYOON3 : ynot.....: 급할거 없다고 몇.번.을.말.해 [2021-03-06 07:30:38] ynot..... : ㅇㅇ [2021-03-06 07:30:41] ynot..... : 맞다니깐ㄴ [2021-03-06 07:30:46] jungbit : 롱은 승리한다 시장가 추격롱 간다잇!!! [2021-03-06 07:30:50] ynot..... : 나 급해보엿어?? [2021-03-06 07:30:53] dsdffd : 아 거래량 너무 없어 진짜 [2021-03-06 07:30:53] DODOYOON3 : ㅇㅇ [2021-03-06 07:30:55] yya : 피보나치같은소리하지말고 [2021-03-06 07:30:56] DODOYOON3 : 50700롱 탈 정도면 [2021-03-06 07:30:58] yya : 흐름을봐흐름을 [2021-03-06 07:31:00] DODOYOON3 : 토니횽 머가리에 총 맞은거지 [2021-03-06 07:31:01] ynot..... : 3개월 못먹은 [2021-03-06 07:31:07] yya : 숏죽이러쳐올리지나 [2021-03-06 07:31:11] ynot..... : 그게 머릿속네 [2021-03-06 07:31:12] ynot..... : 에 [2021-03-06 07:31:15] ynot..... : 게속... [2021-03-06 07:31:20] ynot..... : 어재 채금시간에 [2021-03-06 07:31:27] ynot..... : 많은생각을해봄 [2021-03-06 07:31:34] DODOYOON3 : 채금 더 해야겠네 [2021-03-06 07:31:36] DODOYOON3 : 현자되긋네 [2021-03-06 07:31:37] TENKA : 숏대가리 박살내고 60k 안착후 80k 도전 [2021-03-06 07:31:3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1:39] ynot..... : 그치 갠히 50700 [2021-03-06 07:31:44] ynot..... : 이런자리 안타는데 [2021-03-06 07:31:51] AraMisCoin : 어휴 [2021-03-06 07:31:53] ynot..... : 오ㅑ그랫나 싶다 [2021-03-06 07:31:5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1:54]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31:56] yya : 50700 [2021-03-06 07:31:58] yya : 금방온다 [2021-03-06 07:32:00] yya : 물타라 [2021-03-06 07:32:01] DODOYOON3 : 좋던 싫던 롱의 장점이자 단점이 [2021-03-06 07:32:02] ynot..... : 끼룩형 ㅎㅇㅎㅇ [2021-03-06 07:32:04] Qwzp : 머스크가 한마디 더 했으면 좋겠다 [2021-03-06 07:32:04] DODOYOON3 : 최소가 w잖아 [2021-03-06 07:32:07] ynot..... : ㅇㅇ [2021-03-06 07:32:12] DODOYOON3 : 역혜드를 하던 뭘하던 [2021-03-06 07:32:12] Qwzp : 헷지를 위해 비트코인 더 매입한다 [2021-03-06 07:32:16] DODOYOON3 : 그니까 안 급한거지 [2021-03-06 07:32:23] ynot..... : 그니깐 [2021-03-06 07:32:29] DODOYOON3 : ynot.....: 리플 745원 갔다가 410원 갔다잉 [2021-03-06 07:32:33] DODOYOON3 : yn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2:34] ynot..... : 전엔 안그랫자너 [2021-03-06 07:32:40] yya : 머스크가비트예기하면1만불그냥가 [2021-03-06 07:32:44] ynot..... : 리플은 논외 [2021-03-06 07:32:48] yya : 6만깨러가는거지 [2021-03-06 07:32:52] ynot..... : 비트 못봐서 [2021-03-06 07:32:53] dsdffd : 거래량 너무없으니까 롱 의심간다 [2021-03-06 07:32:57] DODOYOON3 : ynot.....: 알써 비트로 치면 580운 460원 [2021-03-06 07:32:59] Qwzp : 누가 가짜 계장 트위터라도 만들어서 한마디 ㅋ [2021-03-06 07:33:14] ynot..... : 암튼 [2021-03-06 07:33:18] yya : 6만깨면위에물린애들없어서7만8만금방이지 [2021-03-06 07:33:21] AraMisCoin : 비트련너무커여워 [2021-03-06 07:33:22] ynot..... : 이제 좀 내매매하려고 [2021-03-06 07:33:29] Bit-too : 단기숏장 진입 [2021-03-06 07:33:30] Qwzp : 힘든 시간이다 [2021-03-06 07:33:37] DODOYOON3 : ynot.....: 아 난 고기배달옴 ㅋㅋㅋ 이따 봅세 [2021-03-06 07:33:41] ynot..... : 전에 하듯이 할꺼임 [2021-03-06 07:33:43] yya : 그러다가10만간다는목표로선동하다가9만언저리에서뺄수도 [2021-03-06 07:33:45] ynot..... : ㅇㅇ [2021-03-06 07:33:46] peoplelism : 젠장 [2021-03-06 07:33:49] peoplelism : 지루하다 [2021-03-06 07:33:5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4:08] yya : 이번에5만뚫리면 [2021-03-06 07:34:10] yya : 진짜 [2021-03-06 07:34:15] peoplelism : 아라미스 꺄르르 하지마 [2021-03-06 07:34:16] yya : 6만깬다고본다 [2021-03-06 07:34:17] Farquhar CapitaI : 오늘롱이 안보엿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7:34:19] ynot..... : AraMisCoin: 어직도 구름속에 헤메이나요~~~ [2021-03-06 07:34:29] AraMisCoin : ynot.....: 눼 [2021-03-06 07:34:33] AraMisCoin : 안에이써유 [2021-03-06 07:34:43] Qwzp : 바낸 재돌파 [2021-03-06 07:34:48] ynot..... : 갈곳없는 비트련 어디로 가야하져 아저시??~~ [2021-03-06 07:34:51] yya : 롱롱롱 [2021-03-06 07:34:52] yya : 가즈아 [2021-03-06 07:35:06] AraMisCoin : ynot.....: 횡보하다나오거쮸머 [2021-03-06 07:35:09] yya : 다들집에서코인박고섹스한판하고오자 [2021-03-06 07:35:11] yya : 올라있다 [2021-03-06 07:35:12]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3백만 USD [2021-03-06 07:35:14] ynot..... : ㅇㅇ [2021-03-06 07:35:50] ynot..... : 45밑에서 기고잇는건 아니니깐 [2021-03-06 07:35:57] ynot..... : 그냥 롱은 모아바야제 [2021-03-06 07:36:14]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6:23] dsdffd : 오늘 장대양봉 안나오면 롱 내린다 ㅡㅡ [2021-03-06 07:36:25] yya : 순식간에53k55k가는거알제? [2021-03-06 07:36:34] ynot..... : 몰라염 [2021-03-06 07:36:37] llllllove : 이마이올라와서 왜 롱을모음ㅋㅋㅋㅋㅋ밑에서 모아야지 [2021-03-06 07:36:44] yya : 오늘은롱박아놓고잠안자야제 [2021-03-06 07:36:56] ponzibim. : 걍 대깨롱 자리지 [2021-03-06 07:36:58] ynot..... : 걍 조금씩 모으면 대자너 [2021-03-06 07:37:06] yya : 또내리겠다 [2021-03-06 07:37:08] ynot..... : 오천만개모을것도 아니고 [2021-03-06 07:37:13] yya : 그렇게흔들고올렸는데 [2021-03-06 07:37:14] ynot..... : 조금씩 [2021-03-06 07:37:15] yya : 자리주겠냐 [2021-03-06 07:37:15] TENKA : 50k뚫리면 원웨이로 60k간다 [2021-03-06 07:37:30] yya : 저번에16시간연속올린거모리냐 [2021-03-06 07:37:38] ynot..... : 언제?? [2021-03-06 07:37:43] yya : 챠트봐 [2021-03-06 07:37:43] ynot..... : 야형 언제?? [2021-03-06 07:37:44] kcats : 49도 버벅되는데 51 이야기 하고 있으니 [2021-03-06 07:37:45] yya : 챠트 [2021-03-06 07:37:47] ynot..... : 시러 [2021-03-06 07:37:50] ynot..... : 말해줭 [2021-03-06 07:37:51] kcats : 도 내리겠다 싶어요 [2021-03-06 07:38:03] yongpary : 왜케올랐어ㅋ [2021-03-06 07:38:07]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8:07] llllllove : 숏모아500불익절할수있음ㅋㅋ [2021-03-06 07:38:15] yya : 가속도붙어서간다 [2021-03-06 07:38:25] ynot..... : 가라 가 [2021-03-06 07:38:29] yongpary : 떡상했네 역시 [2021-03-06 07:38:37] Qwzp : 40분에는 올려야되는데 [2021-03-06 07:38:38] ynot..... : 밑에 둘렷다 가겟지 [2021-03-06 07:38:46] Qwzp : 5분봉 음봉 그만 만들어야되는데... [2021-03-06 07:38:52] ynot..... : 58이든 68이든 [2021-03-06 07:38:53] ynot..... : 가라가 [2021-03-06 07:39:00] yya : 너거들저녁먹느라한눈팔때50k51k순식간에돌파한다 [2021-03-06 07:39:06] yongpary : 천불이올랐녜 [2021-03-06 07:39:26] ynot..... : 밥 안먹고 한눈안팔면 돌파못하는부분 [2021-03-06 07:39:30] Qwzp : 아까 482 찍을 때가 기회였는데 누워있다가.... [2021-03-06 07:39:49] yya : 눈감으면코베이가는세상이다 [2021-03-06 07:39:57] yya : 잘때도실눈뜨고자도록 [2021-03-06 07:40:11] ponzibim. : 488 마지막 롱 탑승기회 [2021-03-06 07:40:21] ponzibim. : 형이 한번만 기회준다 [2021-03-06 07:40:24] ponzibim. : 마지막이다 [2021-03-06 07:40:43] Qwzp : 45분에 출발합니다 [2021-03-06 07:40:45] ynot..... : 베어갈까바 못자고잏음 [2021-03-06 07:40:51] ponzibim. : 48820 마지막 탑승기회 [2021-03-06 07:40:54] ponzibim. : 매수걸어놔 [2021-03-06 07:40:55] ynot..... : ponzibim.: ㅋㅋㅋㅋㅋ [2021-03-06 07:40:57] jjiuik : ㅋㅋㅋ마지막 탑승기회가 몇번쨰야 ㅋㅋㅋ [2021-03-06 07:41:01] yya : 우주선출발 [2021-03-06 07:41:04] llllllove : 5시에 1시간봉48950위에있음 롱쳐라 지금은숏자리다 [2021-03-06 07:41:05] yya : 탑승하라 [2021-03-06 07:41:06] kcats : ponzibim.: 네네 [2021-03-06 07:41:15] yya : 떡국열차출바알 [2021-03-06 07:41:24] ponzibim. : 와 진짜 482에서 내가 무조건 주우라고 오늘 마지막 바닥이라고 할때 조롱받았는데 [2021-03-06 07:41:25] blue7777 : 지옥가기 5분전 탑승하세요~ [2021-03-06 07:41:26] ponzibim. : 또 애들 깝치네 [2021-03-06 07:41:31] kcats : 설레발은 모다 ? 46 [2021-03-06 07:41:54] yya : 아직도생각이굳어서46k보는애들있네 [2021-03-06 07:41:58] Qwzp : 아놔... [2021-03-06 07:42:02] ynot..... : 근데 누르고 출발하기넹 [2021-03-06 07:42:07] yya : 흐름에따라생각을좀유연하게가져 [2021-03-06 07:42:11] yya : 스위칭도좀하고 [2021-03-06 07:42:24] kcats : 형들 말할때마다 숏으로 46 잘먹었어요 ㅋㅋㅋ [2021-03-06 07:42:27] ponzibim. : 요즘깐 몇일간 좀 내렸다고 [2021-03-06 07:42:27] Qwzp : 지금 아직 롱인가요 형님들...ㅠㅠㅠㅠㅠㅠ [2021-03-06 07:42:31] peoplelism : 피자 시켜야 겠다 [2021-03-06 07:42:31] ponzibim. : 대깨롱 까먹은듯 [2021-03-06 07:42:32] yya : 영화신의한수에서 [2021-03-06 07:42:35] ponzibim. : 무조건 롱인디 [2021-03-06 07:42:37] yya : 어린애못봤냐 [2021-03-06 07:42:47] ponzibim. : 침팬치가 승리한다~ [2021-03-06 07:42:50] yya : 생각이유연해서꺽을래야꺽을수가없다고 [2021-03-06 07:43:10] DJ entus Noh : 흠 간만에 왔는데 아직도 여기넹... [2021-03-06 07:43:21] DJ entus Noh : 31000안가나... [2021-03-06 07:43:42]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7:43:49] Farquhar CapitaI : 저점 나왔네 [2021-03-06 07:44:11] yya : 49k깨지는순간50k순식간이다 [2021-03-06 07:44:14] yya : 잘째리고있어라 [2021-03-06 07:44:24] Qwzp : 45분 다됐는데 쫄리네... [2021-03-06 07:44:41] Qwzp : 분봉들이.... [2021-03-06 07:44:45] Qwzp : 짱나게.... [2021-03-06 07:45:19] peoplelism : 45분 의미없다 [2021-03-06 07:45:24] KimHyoJun : Qwzp: 저만큼 하겠어요? 형 [2021-03-06 07:45:31] ynot..... : 진짜 ㅋㅋㅋ [2021-03-06 07:45:32] KimHyoJun : 난 저거 뚤리는순간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45:32] Qwzp : KimHyoJun: ㅠㅠ [2021-03-06 07:45:39] ynot..... : 대청소빔 ㄱㄱ [2021-03-06 07:46:24] yya : 숏을가더라도당연히50k51k고배는청소하고가는거 [2021-03-06 07:46:27] yya : 안베웠냐 [2021-03-06 07:46:52] swingdance2 : 알트 도미넌스 깨졌네 개떡락 직전이네 [2021-03-06 07:46:55] peoplelism : 숏인가 보네 [2021-03-06 07:47:05] FantasiaJJ : 숏이지 [2021-03-06 07:47:07] FantasiaJJ : 이정도면 [2021-03-06 07:47:09] KimHyoJun : 롱인거 같은데;;; [2021-03-06 07:47:12] yya : 오늘주말숏고베청소하고숏간다 [2021-03-06 07:47:17] FantasiaJJ : 롱다정리하고 숏스위칭하는거지 [2021-03-06 07:47:2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5명, 수량: 2,307,163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07:47:24] Qwzp : 시봉 그지같은거 [2021-03-06 07:47:26] FantasiaJJ : 생각해봐라 계속버텨봤자 [2021-03-06 07:47:37] yya : 아직숏청산이덜됐다고 [2021-03-06 07:47:40] FantasiaJJ : 5만대 매물만 쌓이지 [2021-03-06 07:47:44] yya : 이대로100배까지주겠냐 [2021-03-06 07:47:48] ddeuksang : 비맥쓰다가 바낸 넘어갔는데 [2021-03-06 07:47:51] FantasiaJJ : 그거뚫어주겠냐! [2021-03-06 07:47:54] ddeuksang : 지금까지 비맥쓴거 후회된다 [2021-03-06 07:48:06] FantasiaJJ : 매물대 점점 딱딱해지는중인거야 지금 [2021-03-06 07:48:16] ddeuksang : 상시출금이랑 입출금수수료가 넘사벽이네 [2021-03-06 07:48:21] yya : 바낸이좋냐 [2021-03-06 07:48:25] appaa : ddeuksang: 얼만데? [2021-03-06 07:48:26] dsdffd : 머야! 장대 메로나 나왔네 ㄷㄷ [2021-03-06 07:48:30] ddeuksang : 비맥쓰면 개호구임 [2021-03-06 07:48:31] dsdffd : 장대양봉!! [2021-03-06 07:48:34] FantasiaJJ : 바내는 멍청아 테듸를주자나 [2021-03-06 07:48:42] FantasiaJJ : 비맥은 비트갯수가늘고 [2021-03-06 07:48:42] ddeuksang : 리플로 입출금하면 수수료 많아야 1000원? [2021-03-06 07:48:52] yya : 수수료가중요한게아니지 [2021-03-06 07:48:57] ddeuksang : 1배롱 상시잡으면되지 [2021-03-06 07:48:59] yya : 테더쓰기헷갈려 [2021-03-06 07:48:59] ddeuksang : ;; [2021-03-06 07:49:00] dsdffd : 장대양봉 나온다! [2021-03-06 07:49:07] yya : 수수료가더나가 [2021-03-06 07:49:09] yya : 1배롱ㅇ [2021-03-06 07:49:19] ddeuksang : 나도 비맥 4년넘게쓰다가 넘어갔는데 [2021-03-06 07:49:23] FantasiaJJ : 테더받는게 낳냐? 비트갯수늘리는게 낳냐? [2021-03-06 07:49:24] ddeuksang : 일단 거래량부터가 [2021-03-06 07:49:28] FantasiaJJ : 생걱을하고말해 [2021-03-06 07:49:29] ddeuksang : 너무다름 [2021-03-06 07:49:44] ddeuksang : 아니 ㅋㅋㅋㅋ 테더늘려서 비트사면 똑같지 뭔소리람 [2021-03-06 07:49:50] Qwzp : 망이다 [2021-03-06 07:49:51] FantasiaJJ : 어휴 [2021-03-06 07:49:56] Qwzp : 숏으로 가는가 [2021-03-06 07:49:56] ynot..... : 리플이 낳다 [2021-03-06 07:49:58] YEJI : 아씨계속잠만자서 [2021-03-06 07:50:02] YEJI : 서익절못나갓네 [2021-03-06 07:50:03] ynot..... : 전송도 편하고 [2021-03-06 07:50:04] YEJI : 뚫울거같냐 [2021-03-06 07:50:08] XTAL : ddeuksang: 비맥은 비트채굴 개념이 있잖아 형.. [2021-03-06 07:50:08] FantasiaJJ : 못가 [2021-03-06 07:50:14] ddeuksang : ㄹㅇ 리플로 입출금하면 개꿀임 [2021-03-06 07:50:16] ynot..... : 어딜뚜러?? [2021-03-06 07:50:16] FantasiaJJ : 숏이야. [2021-03-06 07:50:20] XTAL : ddeuksang: 그게 누군가에겐 장점일수도 있어서 ㅎㅎ [2021-03-06 07:50:24] ddeuksang : 어케 채굴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