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7:39:49] yya : 눈감으면코베이가는세상이다
[2021-03-06 07:39:57] yya : 잘때도실눈뜨고자도록
[2021-03-06 07:40:11] ponzibim. : 488 마지막 롱 탑승기회
[2021-03-06 07:40:21] ponzibim. : 형이 한번만 기회준다
[2021-03-06 07:40:24] ponzibim. : 마지막이다
[2021-03-06 07:40:43] Qwzp : 45분에 출발합니다
[2021-03-06 07:40:45] ynot..... : 베어갈까바 못자고잏음
[2021-03-06 07:40:51] ponzibim. : 48820 마지막 탑승기회
[2021-03-06 07:40:54] ponzibim. : 매수걸어놔
[2021-03-06 07:40:55] ynot..... : ponzibim.: ㅋㅋㅋㅋㅋ
[2021-03-06 07:40:57] jjiuik : ㅋㅋㅋ마지막 탑승기회가 몇번쨰야 ㅋㅋㅋ
[2021-03-06 07:41:01] yya : 우주선출발
[2021-03-06 07:41:04] llllllove : 5시에 1시간봉48950위에있음 롱쳐라 지금은숏자리다
[2021-03-06 07:41:05] yya : 탑승하라
[2021-03-06 07:41:06] kcats : ponzibim.: 네네
[2021-03-06 07:41:15] yya : 떡국열차출바알
[2021-03-06 07:41:24] ponzibim. : 와 진짜 482에서 내가 무조건 주우라고 오늘 마지막 바닥이라고 할때 조롱받았는데
[2021-03-06 07:41:25] blue7777 : 지옥가기 5분전 탑승하세요~
[2021-03-06 07:41:26] ponzibim. : 또 애들 깝치네
[2021-03-06 07:41:31] kcats : 설레발은 모다 ? 46
[2021-03-06 07:41:54] yya : 아직도생각이굳어서46k보는애들있네
[2021-03-06 07:41:58] Qwzp : 아놔...
[2021-03-06 07:42:02] ynot..... : 근데 누르고 출발하기넹
[2021-03-06 07:42:07] yya : 흐름에따라생각을좀유연하게가져
[2021-03-06 07:42:11] yya : 스위칭도좀하고
[2021-03-06 07:42:24] kcats : 형들 말할때마다 숏으로 46 잘먹었어요 ㅋㅋㅋ
[2021-03-06 07:42:27] ponzibim. : 요즘깐 몇일간 좀 내렸다고
[2021-03-06 07:42:27] Qwzp : 지금 아직 롱인가요 형님들...ㅠㅠㅠㅠㅠㅠ
[2021-03-06 07:42:31] peoplelism : 피자 시켜야 겠다
[2021-03-06 07:42:31] ponzibim. : 대깨롱 까먹은듯
[2021-03-06 07:42:32] yya : 영화신의한수에서
[2021-03-06 07:42:35] ponzibim. : 무조건 롱인디
[2021-03-06 07:42:37] yya : 어린애못봤냐
[2021-03-06 07:42:47] ponzibim. : 침팬치가 승리한다~
[2021-03-06 07:42:50] yya : 생각이유연해서꺽을래야꺽을수가없다고
[2021-03-06 07:43:10] DJ entus Noh : 흠 간만에 왔는데 아직도 여기넹...
[2021-03-06 07:43:21] DJ entus Noh : 31000안가나...
[2021-03-06 07:43:42]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7:43:49] Farquhar CapitaI : 저점 나왔네
[2021-03-06 07:44:11] yya : 49k깨지는순간50k순식간이다
[2021-03-06 07:44:14] yya : 잘째리고있어라
[2021-03-06 07:44:24] Qwzp : 45분 다됐는데 쫄리네...
[2021-03-06 07:44:41] Qwzp : 분봉들이....
[2021-03-06 07:44:45] Qwzp : 짱나게....
[2021-03-06 07:45:19] peoplelism : 45분 의미없다
[2021-03-06 07:45:24] KimHyoJun : Qwzp: 저만큼 하겠어요? 형
[2021-03-06 07:45:31] ynot..... : 진짜 ㅋㅋㅋ
[2021-03-06 07:45:32] KimHyoJun : 난 저거 뚤리는순간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45:32] Qwzp : KimHyoJun: ㅠㅠ
[2021-03-06 07:45:39] ynot..... : 대청소빔 ㄱㄱ
[2021-03-06 07:46:24] yya : 숏을가더라도당연히50k51k고배는청소하고가는거
[2021-03-06 07:46:27] yya : 안베웠냐
[2021-03-06 07:46:52] swingdance2 : 알트 도미넌스 깨졌네 개떡락 직전이네
[2021-03-06 07:46:55] peoplelism : 숏인가 보네
[2021-03-06 07:47:05] FantasiaJJ : 숏이지
[2021-03-06 07:47:07] FantasiaJJ : 이정도면
[2021-03-06 07:47:09] KimHyoJun : 롱인거 같은데;;;
[2021-03-06 07:47:12] yya : 오늘주말숏고베청소하고숏간다
[2021-03-06 07:47:17] FantasiaJJ : 롱다정리하고 숏스위칭하는거지
[2021-03-06 07:47:2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5명, 수량: 2,307,163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07:47:24] Qwzp : 시봉 그지같은거
[2021-03-06 07:47:26] FantasiaJJ : 생각해봐라 계속버텨봤자
[2021-03-06 07:47:37] yya : 아직숏청산이덜됐다고
[2021-03-06 07:47:40] FantasiaJJ : 5만대 매물만 쌓이지
[2021-03-06 07:47:44] yya : 이대로100배까지주겠냐
[2021-03-06 07:47:48] ddeuksang : 비맥쓰다가 바낸 넘어갔는데
[2021-03-06 07:47:51] FantasiaJJ : 그거뚫어주겠냐!
[2021-03-06 07:47:54] ddeuksang : 지금까지 비맥쓴거 후회된다
[2021-03-06 07:48:06] FantasiaJJ : 매물대 점점 딱딱해지는중인거야 지금
[2021-03-06 07:48:16] ddeuksang : 상시출금이랑 입출금수수료가 넘사벽이네
[2021-03-06 07:48:21] yya : 바낸이좋냐
[2021-03-06 07:48:25] appaa : ddeuksang: 얼만데?
[2021-03-06 07:48:26] dsdffd : 머야! 장대 메로나 나왔네 ㄷㄷ
[2021-03-06 07:48:30] ddeuksang : 비맥쓰면 개호구임
[2021-03-06 07:48:31] dsdffd : 장대양봉!!
[2021-03-06 07:48:34] FantasiaJJ : 바내는 멍청아 테듸를주자나
[2021-03-06 07:48:42] FantasiaJJ : 비맥은 비트갯수가늘고
[2021-03-06 07:48:42] ddeuksang : 리플로 입출금하면 수수료 많아야 1000원?
[2021-03-06 07:48:52] yya : 수수료가중요한게아니지
[2021-03-06 07:48:57] ddeuksang : 1배롱 상시잡으면되지
[2021-03-06 07:48:59] yya : 테더쓰기헷갈려
[2021-03-06 07:48:59] ddeuksang : ;;
[2021-03-06 07:49:00] dsdffd : 장대양봉 나온다!
[2021-03-06 07:49:07] yya : 수수료가더나가
[2021-03-06 07:49:09] yya : 1배롱ㅇ
[2021-03-06 07:49:19] ddeuksang : 나도 비맥 4년넘게쓰다가 넘어갔는데
[2021-03-06 07:49:23] FantasiaJJ : 테더받는게 낳냐? 비트갯수늘리는게 낳냐?
[2021-03-06 07:49:24] ddeuksang : 일단 거래량부터가
[2021-03-06 07:49:28] FantasiaJJ : 생걱을하고말해
[2021-03-06 07:49:29] ddeuksang : 너무다름
[2021-03-06 07:49:44] ddeuksang : 아니 ㅋㅋㅋㅋ 테더늘려서 비트사면 똑같지 뭔소리람
[2021-03-06 07:49:50] Qwzp : 망이다
[2021-03-06 07:49:51] FantasiaJJ : 어휴
[2021-03-06 07:49:56] Qwzp : 숏으로 가는가
[2021-03-06 07:49:56] ynot..... : 리플이 낳다
[2021-03-06 07:49:58] YEJI : 아씨계속잠만자서
[2021-03-06 07:50:02] YEJI : 서익절못나갓네
[2021-03-06 07:50:03] ynot..... : 전송도 편하고
[2021-03-06 07:50:04] YEJI : 뚫울거같냐
[2021-03-06 07:50:08] XTAL : ddeuksang: 비맥은 비트채굴 개념이 있잖아 형..
[2021-03-06 07:50:08] FantasiaJJ : 못가
[2021-03-06 07:50:14] ddeuksang : ㄹㅇ 리플로 입출금하면 개꿀임
[2021-03-06 07:50:16] ynot..... : 어딜뚜러??
[2021-03-06 07:50:16] FantasiaJJ : 숏이야.
[2021-03-06 07:50:20] XTAL : ddeuksang: 그게 누군가에겐 장점일수도 있어서 ㅎㅎ
[2021-03-06 07:50:24] ddeuksang : 어케 채굴이야
[2021-03-06 07:50:25] YEJI : 위로
[2021-03-06 07:50:26] yya : 바낸서버폭발안겪어봐서저런소리하지
[2021-03-06 07:50:27] ynot..... : 46 50??
[2021-03-06 07:50:28] ddeuksang : 호가창 맨날 주작하고
[2021-03-06 07:50:36] XTAL : 다른거래소도 마찬가지야 그건
[2021-03-06 07:50:38] FantasiaJJ : ddeuksang: 야 비트갯늘어나는거랑 테더받는거랑은 넘사차이야
[2021-03-06 07:50:41] ynot..... : 이케 가겟노??
[2021-03-06 07:50:41] DDDADDDA : 오늘도
[2021-03-06 07:50:43] DDDADDDA : 무빙이 젼나없네
[2021-03-06 07:50:44] yya : 사람이많이모이면급할때꼭서버가터지더라
[2021-03-06 07:50:4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7:50:54] YEJI : 아자다왁는디제자리왓네
[2021-03-06 07:50:58] YEJI : ㅇㅅㅇㅋㅋ
[2021-03-06 07:51:02] FantasiaJJ : YEJI: 잘잡았노
[2021-03-06 07:51:02] YEJI : 넘졸려 오늘
[2021-03-06 07:51:14] ddeuksang : 하락장에서도 그럴까...ㅎ
[2021-03-06 07:51:14] YEJI : 어제잡으건데못던지고계속자다오니다시제자리옴
[2021-03-06 07:51:17] swingdance2 : 알트는 대불호황 시대를 가려고 노력중
[2021-03-06 07:51:21] YEJI : 이거뚫ㄹ거같은데
[2021-03-06 07:51:23] YEJI : 뎅ㅇ
[2021-03-06 07:51:27] FantasiaJJ : 15분봉 곶 꼬기구러진다
[2021-03-06 07:51:36] ddeuksang : 입출금수수료 100배차이남;;;
[2021-03-06 07:51:39] ynot..... : 뚜러도
[2021-03-06 07:52:04] FantasiaJJ : 못긴
[2021-03-06 07:52:06] FantasiaJJ : 못가
[2021-03-06 07:52:16] FantasiaJJ : 5시15분에
[2021-03-06 07:52:19] FantasiaJJ : 떡릭할듯
[2021-03-06 07:52:22] Black_Cow : 오늘도 술먹어야데서 비멕못보겠네요 ㅠㅠ 오늘밤도 꽐라 떡실신 예정요 형님들 ㅠㅠ
[2021-03-06 07:52:24] FantasiaJJ : 딱 그렇게생김
[2021-03-06 07:52:31] FantasiaJJ : Black_Cow: 여자랑?
[2021-03-06 07:52:48] swingdance2 : 비트는 여기서 깽판치지말구 그냥 가만히 있으면 좋겠다
[2021-03-06 07:52:51] Black_Cow : FantasiaJJ: 네 마눌님도 있으니...
[2021-03-06 07:53:09] swingdance2 : 비트 1퍼에 알트 10퍼씩 움직임 개빡침
[2021-03-06 07:53:33] FantasiaJJ : 결론은 지옥 간다 이거야~
[2021-03-06 07:53:45] FantasiaJJ : 맥프 실실붙제
[2021-03-06 07:54:19]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6 07:54:40] YEJI : 졸리다
[2021-03-06 07:54:47] YEJI : 아까함던지고 잘걸
[2021-03-06 07:54:48] FantasiaJJ : kokonenne: 듼져 곧지옥갈껀데 ㄷㄷㄷ
[2021-03-06 07:54:50] YEJI : 언제다시왓어
[2021-03-06 07:55:00] FantasiaJJ : kokonenne: 알아서 잘하시겠지만요
[2021-03-06 07:55:15] kokonenne : FantasiaJJ: 요거 엊그제 오후부터 물렷던거같은딩
[2021-03-06 07:55:20] Mr.No : 야아 기분 안좋다
[2021-03-06 07:55:21] peoplelism : 숏이다
[2021-03-06 07:55:58] LONG_MUST_GO_ON : YEJI: 익절은 옳다니까~
[2021-03-06 07:56:02] FantasiaJJ : 숒이랬제?
[2021-03-06 07:56:04] FantasiaJJ : 지옥가자
[2021-03-06 07:56:05] gzgz : 또 바코드 찍네
[2021-03-06 07:56:08] FantasiaJJ : 드기ㅡ자
[2021-03-06 07:56:11]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7:56:1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70회 🥈 yya 64회 🥉 DODOYOON3 45회 (47573롱, 55,001개, 1346불 이득)
[2021-03-06 07:56:21] FantasiaJJ : 롱러브 지옥행
[2021-03-06 07:56:41] FantasiaJJ : 48.9k 뚫쿠욤!
[2021-03-06 07:56:42] kcats : 51 언제가요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56:49] FantasiaJJ : 으따마 지옥갑니데이
[2021-03-06 07:56:53] LONG_MUST_GO_ON : Only_Long_Love: 롱러브형 궁금한게있어
[2021-03-06 07:57:02] XTAL : 저 레버러지를 10배로 해놓고 포지잡혀있는데
[2021-03-06 07:57:05] LONG_MUST_GO_ON : Only_Long_Love: 형이 물리거나 불려져도 저기 출력되?
[2021-03-06 07:57:07] XTAL : 교차 눌러보면 다시 10배로 못오나요?
[2021-03-06 07:57: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7:57:13] kcats : 몇명 설레발 치면 바로 내려가는거 국롤 ㅋㅋㅋㅋ
[2021-03-06 07:57:25] FantasiaJJ : 지옥기지요!
[2021-03-06 07:57:29] FantasiaJJ : 자가자꾸나
[2021-03-06 07:57:32] yya : 아직숏청산이많이부족해
[2021-03-06 07:57:35] FantasiaJJ : 만븐로!
[2021-03-06 07:57:45] XTAL : 머스트형
[2021-03-06 07:57:48] yya : 숏청산2천만정도되야
[2021-03-06 07:57:49] yya : 숏가지
[2021-03-06 07:57:55] kcats : 이보다 쉬울순 없다 ㅋㅋㅋㅋㅋ
[2021-03-06 07:57:56] FantasiaJJ : yya: 갠차나 롱청산시키면되니깐
[2021-03-06 07:58:00] LONG_MUST_GO_ON : XTAL: 욥!
[2021-03-06 07:58:02] FantasiaJJ : 바이비ㅡㅇ 롱충들
[2021-03-06 07:58:09] XTAL : LONG_MUST_GO_ON: ㅎㅎ와섭
[2021-03-06 07:58:13] yya : 롱청산은많이해놨어어제
[2021-03-06 07:58:17] LONG_MUST_GO_ON : XTAL: ssup dude
[2021-03-06 07:58:21] XTAL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58:36] yya : 숏을개미들이엄청잡고있는데빅쇼트주겠냐
[2021-03-06 07:58:36]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7:58:36] FantasiaJJ : yya: 너차려야.
[2021-03-06 07:58:40] LONG_MUST_GO_ON : XTAL: 교차에서 배수로 빠져나올 수 있을걸?
[2021-03-06 07:58:45]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2021-03-06 07:58:46] yya : 청산하고가겠지
[2021-03-06 07:58:49]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2021-03-06 07:58:52] FantasiaJJ : 응 아냐 개미들 롱탔어
[2021-03-06 07:58:53]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2021-03-06 07:58:53] a100 : LONG_MUST_GO_ON: go
[2021-03-06 07:58:54] XTAL : 엘론머스크가 한국인에게 https://www.youtube.com/watch?v=pilOHV9AdvA
[2021-03-06 07:58:56]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칙칙폭폭
[2021-03-06 07:58:56] FantasiaJJ : 기ㅢ미들바이
[2021-03-06 07:59:01] XTAL : LONG_MUST_GO_ON: 아아 그렇구나 땡큐!
[2021-03-06 07:59:04] LONG_MUST_GO_ON : a100: ㅇㅇ 일단 약하게 탔어
[2021-03-06 07:59:04] ROLLAN... : /position xbtusd 만개라도 치킨값 생각하고 걍 종료한다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46.5 ```
[2021-03-06 07:59:04] yya : FantasiaJJ: 숏너거먼저청산이야
[2021-03-06 07:59:12] LONG_MUST_GO_ON : a100: 아까부터 태워놨었으 ㅋㅋ
[2021-03-06 07:59:13] FantasiaJJ : 아는척하는 애들 다죽은거모리나
[2021-03-06 07:59:21] LONG_MUST_GO_ON : a100: 소소하게 20배
[2021-03-06 07:59:29] Mr.No : 어? 어? 이말올?
[2021-03-06 07:59:30] kcats : ponzibim.: 정신차리세요 ㅋㅋ
[2021-03-06 07:59:31]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칙칙폭폭
[2021-03-06 07:59:39] iiIIIIiiIIiIIlllII : 아싯 싯팔
[2021-03-06 07:59:42] kokonenne : 하룻밤 더자고오면 내려주겟지
[2021-03-06 07:59:42] iiIIIIiiIIiIIlllII : 이더 또쳐오르네
[2021-03-06 07:59:42] yya : 막차탑승
[2021-03-06 07:59:43] FantasiaJJ : ㅋㅋㄱㅋㄱ너 청산차례라니까 ㅋㅋ
[2021-03-06 07:59:44] yya : 안뢋
[2021-03-06 07:59:46] FantasiaJJ : 롱이라니
[2021-03-06 07:59:51] yya : 완룟
[2021-03-06 08:00:07] FantasiaJJ : ㅋㅋㄲㅋ여기서롱을?
[2021-03-06 08:00:07] YEJI :
[2021-03-06 08:00:15] Mr.No : 어? 어? 이말올?
[2021-03-06 08:00:18] FantasiaJJ : yya: 너차례.
[2021-03-06 08:00:25] yya : 나는롱이야등신아
[2021-03-06 08:00:32] kcats : 진짜 기본적으로 주봉좀 보고 말씀 하세요
[2021-03-06 08:00:33] yya : 숏인너가먼저청산이지
[2021-03-06 08:00:38] FantasiaJJ : yya: 그러니까 너 롯 청실차려야
[2021-03-06 08:00:43] kcats : 롱이란다 ㅋㅋㅋㅋㅋ
[2021-03-06 08:00:52] yya : 숏더죽이고간다니까
[2021-03-06 08:00:54] LONG_MUST_GO_ON : XTAL: 형 기분좀 어때
[2021-03-06 08:00:55] yya : 멍청하네
[2021-03-06 08:00:57] FantasiaJJ : 아니 뭐올라야 롱이지 ㅋㄱㅋ
[2021-03-06 08:01:06] Mr.No : 주봉보니 7만 뚫겠네
[2021-03-06 08:01:08] FantasiaJJ : 여기서롱 외치는 니가 멍청힐거지
[2021-03-06 08:01:10] XTAL : LONG_MUST_GO_ON: 어제 생각이 많아져서 매매도안함 ㅋㅋ
[2021-03-06 08:01:14] yya : 숏꼬시고있자나
[2021-03-06 08:01:19] XTAL : LONG_MUST_GO_ON: 덕분에 진짜 맨탈이잡혓어 고맙워 ㅎㅎ
[2021-03-06 08:01:20] LONG_MUST_GO_ON : XTAL: 그게 좋은거야 ㅋㅋ
[2021-03-06 08:01:22] FantasiaJJ : ㄲㅋㅋㅋㅋ
[2021-03-06 08:01:24] yya : 모아서청산할라고
[2021-03-06 08:01:25] kcats : Mr.No: 접으세요
[2021-03-06 08:01:26] FantasiaJJ : 숏고시데ㅋㄲ
[2021-03-06 08:01:27] YEJI : 9일동안매매만하니까토할거같네
[2021-03-06 08:01:31] FantasiaJJ : 너꼬시는거지
[2021-03-06 08:01:33] FantasiaJJ : 바보야
[2021-03-06 08:01:37] XTAL : 👍🏻👍🏻👍🏻👍🏻👍🏻👍🏻👍🏻👍🏻👍🏻👍🏻
[2021-03-06 08:01:38] YEJI : 역지걸고걍안바야지
[2021-03-06 08:01:42] yya : 숏꼬지등신아
[2021-03-06 08:01:43] FantasiaJJ : yya: 바보야. 니차려야.
[2021-03-06 08:01:44] yya : 롱꼬냐
[2021-03-06 08:02:04] peoplelism : 피자왔네 다들 피자 먹고들해
[2021-03-06 08:02:06] Mr.No : 여자들은 매매 그만하시고 하늘같은 서방님 밥부터 차리세요
[2021-03-06 08:02:09] yya : 오늘회사쉬는날이니까하루종일있다
[2021-03-06 08:02:11] yya : 두고보자
[2021-03-06 08:02:1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92명, 수량: 57,242,473개 😭 숏청산: 543명, 수량: 43,060,459개
[2021-03-06 08:02:18] yya : 숏꼬인지롱꼬인지
[2021-03-06 08:02:21] gosuyo12345 : 비트도 수배올리는그레이스케일인데 그거보다가벼운이더는 몇배나올릴ㅋ바
[2021-03-06 08:02:21] ynot..... : 흑우형드루포지를 안까줘서
[2021-03-06 08:02:30] ynot..... : 롱ㅇ인지 숏인지 모르겟네
[2021-03-06 08:02:37] FantasiaJJ : yya: 너 차례야 환불해달라고 비맥찾아서 아프리카 가지마ㅋㅋ
[2021-03-06 08:02:45] XTAL : 예지누나 두루넷 아직도 사용중이라고 소문남
[2021-03-06 08:02:46] iiIIIIiiIIiIIlllII : 이더 숏쳤는데 환불좀 해주세요
[2021-03-06 08:02:48] FantasiaJJ : 빅쇼트 기ㅡ즈아
[2021-03-06 08:02:48] iiIIIIiiIIiIIlllII : 아직 1주일 안지났어요ㅕ
[2021-03-06 08:02:51] ynot..... : 요샤 a100인가 보고 삼천불위에사 익절하면 개꿀이던데
[2021-03-06 08:02:54] peoplelism : 여자들은 제발 운전하지마
[2021-03-06 08:02:56] kcats : 코린이도 알겠어요 살짝올리다 46 또올리아 43 ㅋㅋㅋㅋ
[2021-03-06 08:03:05] Mr.No : 응 아냐
[2021-03-06 08:03:11] Mr.No : 이말올 이말올
[2021-03-06 08:03:11] kcats : 집에가
[2021-03-06 08:03:13] FantasiaJJ : 딱봐도 심지어 뒤집어봐도 숏이다ㅋㅋ
[2021-03-06 08:03:15] ynot..... : 형들 포지좀 까줘
[2021-03-06 08:03:15] yya : FantasiaJJ: 븅신잘만오르네ㅋㅋ
[2021-03-06 08:03:24] Qwzp : ㅎㄷㄷ
[2021-03-06 08:03:33] FantasiaJJ : yya: ㅋㅋㄱ그래두고보자.
[2021-03-06 08:03:35] Qwzp : 저기서 이제 안내려 왔으면 좋겠다
[2021-03-06 08:03:42] yya : FantasiaJJ: 잘가롱꼬에낚인븅신아
[2021-03-06 08:03:53] yya : 숏꼬
[2021-03-06 08:03:56] FantasiaJJ : yya: 롱꼬?
[2021-03-06 08:04:02] FantasiaJJ : ㅋㅋㄱ 귀엽네
[2021-03-06 08:04:04] YEJI : 박스권이라올릴수도잇다생각해서 숏도역지잡앗는대 롱보는게어때서 싸워 ㅋㅋ야기서 그냥돈만벌어가면되지
[2021-03-06 08:04:14] FantasiaJJ : 확실한건 너차려야.
[2021-03-06 08:04:14] YEJI : 심심한가보네
[2021-03-06 08:04:14] kokonenne : 형님들 ㄷㅜ고두고 보실꺼면 둘다 꼭살아남으세요
[2021-03-06 08:04:18] LONG_MUST_GO_ON : 여기는 올라가든 내려가든
[2021-03-06 08:04:23] LONG_MUST_GO_ON : 둘 다 살거나 죽는 자린데
[2021-03-06 08:04:25] yya : 숏청산먼저라니까
[2021-03-06 08:04:25] FantasiaJJ : 빅쇼트 가즈아
[2021-03-06 08:04:27] LONG_MUST_GO_ON : 굳이 왜 싸워?
[2021-03-06 08:04:28] FantasiaJJ : 유시민빔
[2021-03-06 08:04:30] yya : 챠트를똥구멍으로보나
[2021-03-06 08:04:32] Ares-God-Of-War : 가만있어도
[2021-03-06 08:04:34] FantasiaJJ : 박상기 빔
[2021-03-06 08:04:38]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사람 목록 : kcats
[2021-03-06 08:04:41] FantasiaJJ : 파월빔
[2021-03-06 08:04:43] Ares-God-Of-War : 돈 버는데
[2021-03-06 08:04:45] FantasiaJJ : 옐렌 빔
[2021-03-06 08:04:47] FantasiaJJ : 가즈아
[2021-03-06 08:04:53] kcats : 57에 청산 ㅋㅋㅋ 올려보세요
[2021-03-06 08:04:55] YEJI : 쟤가 숏바서 한번개떡상하고내릴거같다 촐싹대지마
[2021-03-06 08:05:20] LONG_MUST_GO_ON : YEJI: 쟤땜에 망하겠따 상대해주지말아들좀
[2021-03-06 08:05:21] Ares-God-Of-War : 주말에 놀지도 못하고 돈꼴고 있는 양대흑우읎제
[2021-03-06 08:05:23] 11saddd : 여기서 숏보는 애들은
[2021-03-06 08:05:26] yya : FantasiaJJ: 너가숏가서롱가는거야
[2021-03-06 08:05:28] 11saddd :
[2021-03-06 08:05:29] kcats : 아직도 숏 + 중 ㅋㅋㅋ
[2021-03-06 08:05:29] yya : 고맙다
[2021-03-06 08:05:30] 11saddd : 뭐임 ㅋㅋ
[2021-03-06 08:05:30] YEJI : 난놀러가야지
[2021-03-06 08:05:35] DODOYOON3 : ynot.....: 밥먹고 왔지릉
[2021-03-06 08:05:38] YEJI : 박스권이라 롱도숏도먹을수익다니까
[2021-03-06 08:05:50] YEJI : 너희끼리싸운다고비트가 오르고내림?재밋는칭구들이네
[2021-03-06 08:05:56] yya : 숏외친애들물렸제?
[2021-03-06 08:05:59] yya : 잘가라
[2021-03-06 08:06:00] ynot..... : 나도
[2021-03-06 08:06:03] ynot..... : 밥먹을래
[2021-03-06 08:06:11]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도 꼬기주세요
[2021-03-06 08:06:11] ssaan : 횡보다 제발 이때다 감사합니다하고 먹어라
[2021-03-06 08:06:12] ynot..... : /pnl xbth21 ``` :bitmex: XBTH21: 0.0303 XBT RPNL, 0.0312 XBT UPNL ```
[2021-03-06 08:06:14] DODOYOON3 : ynot.....: 쌈밥을 추천한다
[2021-03-06 08:06:23] ynot..... : /pnl xbtusd ``` :bitmex: XBTUSD: 0.2641 XBT RPNL, 0.1155 XBT UPNL ```
[2021-03-06 08:06:2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걍 리플 롱쳐둔거 아님?
[2021-03-06 08:06:29]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걸로 먹음 될듯
[2021-03-06 08:06:32] yya : 50k가즈아
[2021-03-06 08:06:32] ynot..... : /pnl xbtm21 ``` :bitmex: XBTM21: 0.0028 XBT RPNL, 0.0747 XBT UPNL ```
[2021-03-06 08:06:37] yya : 팍팍올려라
[2021-03-06 08:06:40] ynot..... : 머먹을까??
[2021-03-06 08:06:41] YEJI : 너무자서얼굴이빵떡댓그당
[2021-03-06 08:06: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생각을 대충 못했네요
[2021-03-06 08:06:54] ynot..... : 셋중하나 먹고
[2021-03-06 08:06:55] yya : 51k도가야숏청산팡팡터지지
[2021-03-06 08:06: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좀있따가 봐야징~~
[2021-03-06 08:06:58] ynot..... : 갈비머그러 가게
[2021-03-06 08:07:06] DODOYOON3 : 토니횽...갈비 좋아해?ㄷㄷ
[2021-03-06 08:07:07] yya : 빨리털고내리자
[2021-03-06 08:07:07] ynot..... : 거기 쌈채 마니줌
[2021-03-06 08:07:11] ynot..... : ㅇㅇ
[2021-03-06 08:07:15] DODOYOON3 : 호감형이네
[2021-03-06 08:07:19] ynot..... : 갈비머거도 대자노
[2021-03-06 08:07:23] ynot..... : 셋중하나
[2021-03-06 08:07:25] DODOYOON3 : 아 제이슨 갈비 사준다고 했었나 부산?
[2021-03-06 08:07:26] ynot..... : 익절하고
[2021-03-06 08:07:30] ynot..... : ㅋㅋㅋㅋ
[2021-03-06 08:07:37] ynot..... : ㅇㅇ
[2021-03-06 08:07:37] DODOYOON3 : 제이슨 그때 안 나왔지?
[2021-03-06 08:07:38] ynot..... : 마저
[2021-03-06 08:07:41] ynot..... : 안나오대
[2021-03-06 08:07:44] DODOYOON3 : 말로만 하고
[2021-03-06 08:07:4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07:48] DODOYOON3 : 사준대도 안나와
[2021-03-06 08:07:49] ynot..... : 나 시그니엘에 잇엇는데
[2021-03-06 08:07:4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07:57] ynot..... : 지 바로 옆이라해너코
[2021-03-06 08:07:5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도 사줘여
[2021-03-06 08:08:03] ynot..... : 잠수탐 ㅋㅋㅋㅋ
[2021-03-06 08:08:04] flowman : 여기 채팅 치시는 분들 부자들 많네요
[2021-03-06 08:08:07] DODOYOON3 : LONG_MUST_GO_ON: 리플로 드세여
[2021-03-06 08:08:20] LONG_MUST_GO_ON : DODOYOON3: 지금은 먹을자신이 없네요 내일 아침에 먹어야지
[2021-03-06 08:08:35] ynot..... : 머 익절해야
[2021-03-06 08:08:44] kcats : Mr.No: ㅋㅋㅋㅋ
[2021-03-06 08:08:44] ynot..... : 좋을까
[2021-03-06 08:09:00]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사람 목록 : kcats
[2021-03-06 08:09:05] yya : ㅋㅋ
[2021-03-06 08:09:14] Ares-God-Of-War : ㅋㅋ
[2021-03-06 08:09:15] ynot..... : 뚀윤성
[2021-03-06 08:09:18] kcats : Mr.No: 아직도 숏 수익중 ㅋㅋㅋ 57 청산 ㅋㅋ
[2021-03-06 08:09:20] DODOYOON3 : ynot.....: ?
[2021-03-06 08:09:21] Mr.No : 40불 내리니까 낄낄거리네
[2021-03-06 08:09:22] ynot..... : 3중에 머익절할까
[2021-03-06 08:09:28] DODOYOON3 : ynot.....: 암거나 해도 되지
[2021-03-06 08:09:41] ynot..... : 하긴 갈비값이니깜
[2021-03-06 08:09:54] kcats : Mr.No: 당신같은사람때문에 숏이 먹는거에요 ㅎㅎㅎ
[2021-03-06 08:10:00] DODOYOON3 : ynot.....: 누가 보면 갈비집 사러 가는줄 알긋네
[2021-03-06 08:10:04] Mr.No : 네다음일베충
[2021-03-06 08:10:11] DJ entus Noh : 올리는거보면 힘들게 올리고 내리는건 뭐 거의 수직낙하네 ;;
[2021-03-06 08:10:12] DODOYOON3 : ynot.....: 갈비 먹으러 가는데 무슨 익절을 해야 하놐ㅋㅋ
[2021-03-06 08:10:35] ynot..... : ㅋㅋㅋ
[2021-03-06 08:10:36] ynot..... : 그래도
[2021-03-06 08:10:40] yya : 내일안보일애추가 FantasiaJJ
[2021-03-06 08:10:43] ynot..... : 익절분으로
[2021-03-06 08:10:46] ynot..... : 머 먹으면
[2021-03-06 08:10:46] DODOYOON3 : ynot.....: 몇명이 가길래 그랰ㅋㅋ
[2021-03-06 08:10:49] ynot..... : 기준조차너
[2021-03-06 08:10:53] ynot..... : 2명
[2021-03-06 08:10:55] ponzibim. : 마지막 개미털기
[2021-03-06 08:10:56] DODOYOON3 : ynot.....: 야잌ㅋ
[2021-03-06 08:11:01] maloc : 숏 잘먹었습니다
[2021-03-06 08:11:03] Coin-Master-Korea : * **이더리움 호재있냐? 왜저럼**
[2021-03-06 08:11:03] ynot..... : /rpnl xbth21 ``` :bitmex: XBTH21: 0.0311 XBT RPNL ```
[2021-03-06 08:11:03] yya : 롱에싹다박앗
[2021-03-06 08:11:09] DODOYOON3 : ynot.....: 토니횽 내가 예전에 식겁한게 두테이블 잡고 먹는데
[2021-03-06 08:11:13] ynot..... : 엑절
[2021-03-06 08:11:17] DODOYOON3 : ynot.....: 아니 감당이 안되던뎈ㅋㅋ
[2021-03-06 08:11:19] maloc : 익절하자마자 귀신같이 롱인가?
[2021-03-06 08:11:37] maloc :
[2021-03-06 08:11:39] ynot..... : ????
[2021-03-06 08:11:42] ynot..... :
[2021-03-06 08:11:44] ynot..... :
[2021-03-06 08:11:47] DODOYOON3 : ynot.....: 고기값이 이렇게 많이 나올수 있구나 첨 알음
[2021-03-06 08:11:48]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8:11:56] ynot..... : 형 우리집 이야게함????
[2021-03-06 08:11:59] ynot.....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1:59] Qnwkehlrl : /pnl xbtusd 트롤창 일주일전과 생존자들이 많이 바뀐듯하네요.. ``` :bitmex: XBTUSD: 0.0163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6 08:12:00] DODOYOON3 : 아니
[2021-03-06 08:12:09] ynot..... : 우리 4명가면 2명씩 앉어
[2021-03-06 08:12:12] FantasiaJJ : 어휴 50k나 넘고말해라 머지리야
[2021-03-06 08:12:15] ponzibim. : 로켓발사
[2021-03-06 08:12:16] DODOYOON3 : yn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2:17] ynot..... : 화로하나로 감당에안대
[2021-03-06 08:12:19] FantasiaJJ : 롱롱거리다니
[2021-03-06 08:12:21] ynot.....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2:32] ponzibim. : 롱이라니까 차트좀봐라
[2021-03-06 08:12:34] Qwzp : ㅋㅋ
[2021-03-06 08:12:34] ponzibim. : 어휴 머저리들
[2021-03-06 08:12:37] ynot..... : 삼겹살집가도 우리가족 4명인데
[2021-03-06 08:12:37] FantasiaJJ : 분석을 뭐로하는지 ㅋㄱㄲ
[2021-03-06 08:12:45] ynot..... : 동생들포함 ㅋㅋ
[2021-03-06 08:12:46] Qnwkehlrl : 내일도 생존해서 만나요!!
[2021-03-06 08:12:47] DODOYOON3 : 우리친척들이 착한거였네?
[2021-03-06 08:12:49]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8:12:50] Mr.No : 이더 굿
[2021-03-06 08:12:55] DODOYOON3 : 8명 가서 내가 계산할게요 했더니
[2021-03-06 08:12:57] ynot..... : 가면 삼겹살집 가도 40마넌 나옴
[2021-03-06 08:13:01] DODOYOON3 : 와...메뉴가 무슨
[2021-03-06 08:13:04] DODOYOON3 : 있는건 다 시키넼ㅋㅋ
[2021-03-06 08:13:05]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3:13] ynot..... : 그런거 없어 ㅋㅋㅋ
[2021-03-06 08:13:18] ynot..... : 우리는 고기만조져
[2021-03-06 08:13:19] DODOYOON3 : ynot.....: 내가 보다가 마지막에
[2021-03-06 08:13:23] DODOYOON3 : 싸가세요
[2021-03-06 08:13:25] ynot..... : 술 음료도 안머금
[2021-03-06 08:13:29] DODOYOON3 : 8인분 더 시켜줌
[2021-03-06 08:13:3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8:13:33] ynot..... : ㅋㅋ
[2021-03-06 08:13:41] ponzibim. : 알파고가 비트코인 매집하는데 숏잡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8:13:56] ynot..... : 근데 살면서 밥얻어목옵ㅎㄴ게 손에꼽힘
[2021-03-06 08:14:01] Start_again : 인당 10인분씩 먹나요 4명이 40마넌이라니
[2021-03-06 08:14:04] ynot..... : 다 사주기만햇는데
[2021-03-06 08:14:07] DODOYOON3 : ynot.....: 나 식사를 그렇게 오래는 안하는데
[2021-03-06 08:14:09] DODOYOON3 : 3시간 이상
[2021-03-06 08:14:11] DODOYOON3 : 어케 먹냐
[2021-03-06 08:14:17] DODOYOON3 : 와 걍 다 시켜주고 먼저 갔어 난ㅋㅋㅋ
[2021-03-06 08:14:19] ynot..... : 먹도라고
[2021-03-06 08:14:22] Ares-God-Of-War : 알파고는 흑돌이라 흑우임
[2021-03-06 08:14:25] ynot..... : 내동생 20살때
[2021-03-06 08:14:27] ynot..... : 먹더라
[2021-03-06 08:14:2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5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887.5 [05시 14분 26초] ㅤ🔸 최고가: 49098.5 (211) [05시 05분 33초] ㅤ🔸 최저가: 48840 (-47.5) [05시 00분 0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258.5
[2021-03-06 08:14:48] Start_again : ㄷㄷ
[2021-03-06 08:14:57] DODOYOON3 : ynot.....: 나 먹방 이야기해줬지?
[2021-03-06 08:15:02] ynot..... : 아니 ㅋㅋ
[2021-03-06 08:15:03] ynot..... : 먼데
[2021-03-06 08:15:15] DODOYOON3 : ynot.....: 먹방 보고 나도 뭔가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치킨2마리를 시켜봤거든?
[2021-03-06 08:15:20] DODOYOON3 : 현실은 냉혹하더라
[2021-03-06 08:15:2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5:24] ynot..... : ㅋㅋㅋㅋ
[2021-03-06 08:15:34] ynot..... : 지금은 교촌 한마리도 못먹제
[2021-03-06 08:15:39] ynot..... : 아니 반마리도
[2021-03-06 08:15:47] ynot..... : 늙어서 그래
[2021-03-06 08:15:52] DODOYOON3 : ㅇㅇ치킨...몇조각 먹고
[2021-03-06 08:15:53] ynot..... : 늙으면 소식하게댐
[2021-03-06 08:15:54] DODOYOON3 : 조용히 닫았어
[2021-03-06 08:15:58] ynot..... : ㅇㅇ
[2021-03-06 08:16:17] ynot..... : 어제 케엡씨 햄버거 시켯는데
[2021-03-06 08:16:23] DODOYOON3 : 근데 고기집은 좀 먹게 되잖나?
[2021-03-06 08:16:24] DODOYOON3 : ㅋㅋ
[2021-03-06 08:16:25] ynot..... : 두끼에 나눠머금
[2021-03-06 08:16:28] DODOYOON3 : 유일하게 그거만 되던데
[2021-03-06 08:16:32] ynot..... : 고깃집은
[2021-03-06 08:16:39] ynot..... : 저율치기하니깜
[2021-03-06 08:16:44] ynot..... : 마니 시키는고 같지
[2021-03-06 08:16:54] ynot..... : 대략 한 200 300그램 먹을껄
[2021-03-06 08:16:59] ynot..... : 딱재보면
[2021-03-06 08:17:08] DODOYOON3 : 슬프네...
[2021-03-06 08:17:13] ynot..... : 1인분시키ㅕㄴ 100그램
[2021-03-06 08:17:17] ynot..... : 좀넘을껄
[2021-03-06 08:17:20] ynot..... : 다 구라쳐서
[2021-03-06 08:17:28] ynot..... : 100그램 안댈수도잇고
[2021-03-06 08:17:32] Z2 : gma
[2021-03-06 08:17:33] Z2 :
[2021-03-06 08:17:35] Z2 : 이거롱인가?
[2021-03-06 08:17:43] Mr.No : 네다음하얀트리
[2021-03-06 08:17:44] ynot..... : ㅋㅋㅋㅋ
[2021-03-06 08:17:48] DODOYOON3 : 토니횽 근데 왜 무빙이 계속 멈춰있음?
[2021-03-06 08:17:57] ynot..... : 흑우형들이
[2021-03-06 08:17:58] DODOYOON3 : 밥먹기 전 후 그대로인데 심지어 채팅중에도 ㅋㅋㅋ
[2021-03-06 08:18:02] ynot..... : 아직 다 안탓음
[2021-03-06 08:18:07] ynot..... : 포지를 안까자너
[2021-03-06 08:18:13] ynot..... : 다 타야 가지
[2021-03-06 08:18:17] Z2 : 이거롱이냐 흑우들아?
[2021-03-06 08:18:27] ynot..... : 지금 트빡형들도 어리둥절해서
[2021-03-06 08:18:28] Z2 : 아까 익절할걸그랬노 어차피 롱탔긴햇지만
[2021-03-06 08:18:32] ynot..... : 포지를 못삼
[2021-03-06 08:18:38]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6 08:19:23] ynot..... : 딱 오만 육천원 익절해따
[2021-03-06 08:19:34] ynot..... : 그럼 갈베 머그러 가야지
[2021-03-06 08:19:42] ynot..... : 이따보셈
[2021-03-06 08:19:46] DODOYOON3 : ynot.....: 그래도 화로 이야기 고마워
[2021-03-06 08:19:49] DODOYOON3 : ynot.....: 나도 담에 해볼게
[2021-03-06 08:19:53] ynot..... : ?
[2021-03-06 08:19:59] DODOYOON3 : 테이블 1개당 2명
[2021-03-06 08:20:01] DODOYOON3 : 생각못해봄
[2021-03-06 08:20:01] ynot..... :
[2021-03-06 08:20:0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8:20:07] ynot..... : ㅋㅋㅋ
[2021-03-06 08:20:13] ynot..... : 안바쁠때 ㄱㄱ
[2021-03-06 08:20:16] DODOYOON3 :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