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6:57:55] peoplelism : 다들 쓸데없는 말들만 늘어놓고 있네...
[2021-03-06 06:57:56] yya : 공장에서는시간이없자나
[2021-03-06 06:58:01] fromfuture : 근데 효준이는
[2021-03-06 06:58:03] KimHyoJun : 그건 ㅇㅈ
[2021-03-06 06:58:05] swingdance2 : 와 오후반 형들 채팅러쉬하게 만드는 재주 있네 부글부글 채팅 아무말 대찬치하고싶게 만드는 재주가 넘쳐다들
[2021-03-06 06:58:07] fromfuture : 개백수일꺼같음
[2021-03-06 06:58:08] yya : 시설하면서4천받아도시간이남아서좋은겨
[2021-03-06 06:58:09] Qwzp : ㅋㅋㅋㅋㅋ
[2021-03-06 06:58:11] KimHyoJun : 나?
[2021-03-06 06:58:13] fromfuture : ㅇㅇ
[2021-03-06 06:58:16] KimHyoJun : 음.. 백수는 아님 ㅋㅋㅋㅋㅋ
[2021-03-06 06:58:24] KimHyoJun : 뭐 .. 째보다는 조금 더 받긴하지만
[2021-03-06 06:58:33] KimHyoJun : 비스무리함
[2021-03-06 06:58:33] yya : 효준이이새끼는
[2021-03-06 06:58:34] KimHyoJun : - _-
[2021-03-06 06:58:37] yya : 노가다여
[2021-03-06 06:58:39] GONGIK-2 : 오후반 형들 롱은 치고 직업얘기하는거 맞지?
[2021-03-06 06:58:48] GONGIK-2 : 롱 잘치면 직업따위 없어도 된다
[2021-03-06 06:58:48] dfdfdfdfz : 롱 익절했듬
[2021-03-06 06:58:49] KimHyoJun : 롱 못치고 숏친 1인;;;;
[2021-03-06 06:58:56]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6:58:58] KimHyoJun : 열심히 일해야겟어;; 나는
[2021-03-06 06:59:02] Qwzp : 구경중....
[2021-03-06 06:59:06] yya : 직업없이하는애들은얼마못가서안보이더라
[2021-03-06 06:59:08] Qwzp : 타이밍 놓쳐서...
[2021-03-06 06:59:11] dfdfdfdfz : 2300불 먹고 오늘은 관망
[2021-03-06 06:59:13] yya : 직업가지고해야꾸준하게하는겨
[2021-03-06 06:59:18] Qwzp : 담배나 피고 와야겠다 ㅅㅂ
[2021-03-06 06:59:20] GONGIK-2 : 직업 때려치고 싶은데 요즘같으면
[2021-03-06 06:59:28] yya : 시설로들어와
[2021-03-06 06:59:32] dfdfdfdfz : 0.0003에서 0.0031 됬드아
[2021-03-06 06:59:36] fromfuture : 시설갈빠에는
[2021-03-06 06:59:37] dfdfdfdfz : 3배만 더묵자
[2021-03-06 06:59:38] fromfuture : 노가다뛰지
[2021-03-06 06:59:42] dfdfdfdfz : 0.01 만들어야지
[2021-03-06 06:59:53] yya : 노가다뛰어봤자얼마번다고
[2021-03-06 06:59:54] peoplelism : 아 지루해 49k도 힘드누
[2021-03-06 06:59:55] yya : 븅신
[2021-03-06 07:00:00] fromfuture : 시설에서
[2021-03-06 07:00:04]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7:00:04] fromfuture : 개백수처럼컴터앞에서
[2021-03-06 07:00:05] KimHyoJun : 재는.. 노가다뛰면.. 200번다고 생각하나봐;;
[2021-03-06 07:00:07] fromfuture : 폰보고있으면
[2021-03-06 07:00:13] fromfuture : 인생현타씹오지지
[2021-03-06 07:00:15] yya : 컴터로하지폰을왜봐
[2021-03-06 07:00:20] yya : 1인1컴인데
[2021-03-06 07:00:24] GONGIK-2 : 목수아재들 돈 쓸어담던데
[2021-03-06 07:00:26] fromfuture : 컴터를켜놓고
[2021-03-06 07:00:31] fromfuture : 폰만지작하겠지
[2021-03-06 07:00:38] yya : 컴터로한다고
[2021-03-06 07:00:40] yya : 등신아
[2021-03-06 07:00:51] dfdfdfdfz : 파이터네
[2021-03-06 07:00:51] fromfuture : 그래그래
[2021-03-06 07:01:05] peoplelism : 우선 49k 가자
[2021-03-06 07:01:12] GONGIK-2 : 효준이형 손절치고 롱쳐~~~
[2021-03-06 07:01:16] dfdfdfdfz : 지금 트박채팅방 무서운 얘들 많으니까 나중에 와야겠당
[2021-03-06 07:01:16] yya : 너는노가다뛰면서폰으로하냐
[2021-03-06 07:01:18] yya : ㅋㅋ
[2021-03-06 07:01:37] yya : 위에서벽돌조심해라
[2021-03-06 07:01:40] yya : 한방에훅간다
[2021-03-06 07:01:41] yya : ㅋㅋ
[2021-03-06 07:01:47] fromfuture : 난노가다안하는데;
[2021-03-06 07:01:51] fromfuture : 머리쓰는일하는데
[2021-03-06 07:01:58] yya : 프리랜서?
[2021-03-06 07:02:09] fromfuture : 인공지능쪽;
[2021-03-06 07:02:16] yya : 백수인정
[2021-03-06 07:02:29] peoplelism : 아 시끄러 트박 끄고 싶네...
[2021-03-06 07:02:35] yya : 차단해
[2021-03-06 07:02:36] yya : 이년아
[2021-03-06 07:02:37] swingdance2 : ㅋㅋㅋㅋㅋ
[2021-03-06 07:02:39] fromfuture : 구글스칼라에
[2021-03-06 07:02:46] fromfuture : 내이름있는데;
[2021-03-06 07:02:54] peoplelism : 둘이 다른데 가서 놀아라
[2021-03-06 07:03:09] fromfuture : 왜ㅠ
[2021-03-06 07:03:11] GONGIK-2 : 인공지능이면 진짜 4차산압혁명의 선두자네ㅋ
[2021-03-06 07:03:11] fromfuture : 점마가
[2021-03-06 07:03:13] yya : 피플리즘이전혀인간미가없어
[2021-03-06 07:03:14] fromfuture : 먼저그랬음
[2021-03-06 07:03:22] yya : 위선적이야
[2021-03-06 07:03:23] moon1000 : 거래량 다 뒤졌네
[2021-03-06 07:03:27] Qwzp : 좀 더 떨구겠네
[2021-03-06 07:03:38] Qwzp : 486까지 가자
[2021-03-06 07:03:42] peoplelism : 신성한 투자판에서 영양가 있는 말좀 해라
[2021-03-06 07:03:54] yya : 너나영양가있는말해봐라
[2021-03-06 07:03:56] DODOYOON3 : peoplelism: 형님 그건 좀...ㄷ
[2021-03-06 07:04:23] fromfuture : GONGIK-2: 뭘좀아시네
[2021-03-06 07:04:32] peoplelism : 대략 한달 정도 이판에 있다보니 돌아가는 흐름은 좀 알겠어
[2021-03-06 07:04:33] DODOYOON3 : 아 그래서 프롬 퓨쳐구나
[2021-03-06 07:04:33] Boddary_Man : 뛰어내릴 준비 됬나요
[2021-03-06 07:05:08] yya : 보따리맨은
[2021-03-06 07:05:17] yya : 요즘중국다시가나?
[2021-03-06 07:05:40] peoplelism : 초보인 내가 봐도 이건 롱인거 같은데...
[2021-03-06 07:06:11] yya : 롱맞아
[2021-03-06 07:06:21] fromfuture : ㄷㄷ
[2021-03-06 07:06:21] yya : 50k는찍어야숏좀죽이지
[2021-03-06 07:06:25] Boddary_Man : yya: 못가지
[2021-03-06 07:06:28] Boddary_Man : 코로난데 어딜가
[2021-03-06 07:06:29] peoplelism : 내 문제는 빅숏올때 중간에 하차해서 많이 못먹는것인데...그래도 손해는 없었다
[2021-03-06 07:06:29] GONGIK-2 : 형들 집앞에 길건너 식당에서 음악소리가 너무 큰데 이거 어디다가 민원넣어야해
[2021-03-06 07:06:30] Boddary_Ma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06:36] LONG_MUST_GO_ON : GONGIK-2: 112
[2021-03-06 07:06:41] GONGIK-2 : 감사
[2021-03-06 07:06:55] siburae : GONGIK-2: 시청 환경과 민원 ㄱㄱ
[2021-03-06 07:07:00] KimHyoJun : 시청에다 민원을 넣어야지요
[2021-03-06 07:07:05] peoplelism : 1500까지는 잘 왔는데 2000 가기가 힘드네
[2021-03-06 07:07:06] GONGIK-2 : 49000에서 숏치고 46000에서 익절하니까 그리 꿀맛이더라
[2021-03-06 07:07:12] fromfuture : GONGIK-2: 그냥식당가서얘기하는게젤나을듯
[2021-03-06 07:07:12] LONG_MUST_GO_ON : 폴형들 와서 난리치고
[2021-03-06 07:07:19] LONG_MUST_GO_ON : 발광하면 더 심해져서
[2021-03-06 07:07:29] LONG_MUST_GO_ON : 그때 다시한번 112
[2021-03-06 07:07:30] GONGIK-2 : fromfuture: 요새 식당 장사도 안돼서 괜히 짜증날까봐 그 사람도~~
[2021-03-06 07:07:34] Boddary_Man : 걍 경찰에 신고해도되
[2021-03-06 07:07:36] Boddary_Man : 경범죄
[2021-03-06 07:07:44] Boddary_Man : 민원으로
[2021-03-06 07:07:49] Qwzp : 약속의 10분....제발....
[2021-03-06 07:07:55] fromfuture : GONGIK-2: 민원들어오는게더짜증날꺼같은데ㅠ
[2021-03-06 07:08:03] GONGIK-2 : fromfutu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08:03] GOROKE02 : GONGIK-2: 가서 비싼음식 시키고 음악소리 크다하면됨
[2021-03-06 07:08:10] peoplelism : 이번에 롱 탈출하면 빅숏 무조건 기다린다...
[2021-03-06 07:08:16] GONGIK-2 : GOROKE02: ㄴㄴ그건 호구임
[2021-03-06 07:08:36] GOROKE02 : 그럼 그냥 가서 난동부리자
[2021-03-06 07:08:46] yya : 그냥전화해서
[2021-03-06 07:08:47] Boddary_Man : 스피커에 오줌싸버려
[2021-03-06 07:08:50] yya : 시끄럽다고해라
[2021-03-06 07:08:51] DODOYOON3 : 뭔가 G 패밀리 느낌이다
[2021-03-06 07:08:55] GOROKE02 : 스피커에 오줌 싸는거 ㅇㅈ
[2021-03-06 07:08:58] DODOYOON3 : 공익 고로케 연속 채팅 나오니 ㅋㅋㅋ
[2021-03-06 07:09:02] Black_Cow : 보라페이 언제익절가징 .. .. 전고쯤에서 하고싶은뎅...
[2021-03-06 07:09:03] Boddary_Man : 스피커앞에 똥을 누던가
[2021-03-06 07:09:10] GOROKE02 : 집나간 릴웨인 형님 찾습니다
[2021-03-06 07:09:16]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7:09:17] XTAL : ㅇㅡ악~
[2021-03-06 07:09:21] Qwzp : 힘드네
[2021-03-06 07:09:27] Qwzp : 몇십분째 여기서
[2021-03-06 07:09:30] GOROKE02 : 자손이는 10k에서 떡상빔맞고 다시 안옴?
[2021-03-06 07:09:33] GONGIK-2 : 공이기 롱치고 화장실 청소하러갑니다~ 안뇽
[2021-03-06 07:09:46] XTAL : 숏잡았는데 왜케 떡상할거같지
[2021-03-06 07:09:51] iiIIIIiiIIiIIlllII : 아잇 싯팔
[2021-03-06 07:09:53] iiIIIIiiIIiIIlllII : 또 쳐오르네
[2021-03-06 07:09:56] GOROKE02 : 작년 6월 사람들 찾습니다
[2021-03-06 07:09:58] yya : 미화원이가공익이
[2021-03-06 07:10:01] peoplelism : 막상 해보니 1500만원 정도 있어도 2~3만개로 청산 안당하고 안전빵으로 할 수 있네!
[2021-03-06 07:10:08] GOROKE02 : 잔치기 릴웨인 제이슨
[2021-03-06 07:10:08] GONGIK-2 : 미화원 시바 ㅡㅡ
[2021-03-06 07:10:25] yya : ㅋㅋ
[2021-03-06 07:10:29] Qwzp : 옜날에 보이다가 안보이는 사람들은
[2021-03-06 07:10:45] Qwzp : 벌었거나 망했거나
[2021-03-06 07:10:49] GOROKE02 : 공장가서 안보이나 ㅠㅠ
[2021-03-06 07:10:52] GONGIK-2 : ㄴㄴ나처럼 시즌제인 사람도 있어 자리 보인다 싶으면 들어와서 빨고 나가고
[2021-03-06 07:11:03] moon1000 : 원화 채굴중
[2021-03-06 07:11:05] taechogazua : 공장 맞교대 가즈앙
[2021-03-06 07:11:06] DODOYOON3 : 반드시 망했다는 보장은 없음 ㅇㅇ
[2021-03-06 07:11:07] yya : 공익이롱이가숏이가
[2021-03-06 07:11:15] Justlee : 비트가 너무 무거워서 비트를 늘리기 힘들개 되엇다
[2021-03-06 07:11:15] GONGIK-2 : 로옹~
[2021-03-06 07:11:21] yya : 잘봤네
[2021-03-06 07:11:21] Qwzp : 여기서 올라가야되는데
[2021-03-06 07:11:29] Qwzp : 내려가면 짱나는데
[2021-03-06 07:11:29] GOROKE02 : 10k 때가 딱좋았는데
[2021-03-06 07:11:30] Justlee : 그냥 5000달러부터 시작하자
[2021-03-06 07:11:40] yya : 겨울에미화일하기힘든데.몇달쉴돈벌어라
[2021-03-06 07:11:40] GOROKE02 : 백불만 움직여도 꿀잼이였는데
[2021-03-06 07:11:42] GONGIK-2 : 불을 위에서 멍청하게 타가디고 평단이 개구리다
[2021-03-06 07:11:56] Justlee : 너무 무거움
[2021-03-06 07:12:01] GONGIK-2 : /position xbtusd 청산되면 전화점 ``` :bitmex: XBTUSD: 39,000 Cont @ 48780.4878 ```
[2021-03-06 07:12:03] Qwzp : GONGIK-2: 나도...
[2021-03-06 07:12:09] GOROKE02 : 그냥 5배이상 안잡으니까 물타서 익절로 나오고 꿀맛이넹
[2021-03-06 07:12:16] yya : 공익이시드많네
[2021-03-06 07:12:19] Qwzp : Justlee: 밤사이에 난리쳐서 지금은 무거워진 듯
[2021-03-06 07:12:36] rosegarden : 나스닥 애매해서 횡보하면서 기다리나부다
[2021-03-06 07:12:53] Qwzp : rosegarden: 그럼 오늘 밤까지 기다려야되나
[2021-03-06 07:13:07] rosegarden : 주말이다
[2021-03-06 07:13:13] GONGIK-2 : 한참 비비고나 가겠다 가더라도
[2021-03-06 07:13:17] Qwzp : 아 맞다...
[2021-03-06 07:13:18] Boddary_Man : 왠지 어제 저녁냄세난다
[2021-03-06 07:13:28] Qwzp : 말아올려라
[2021-03-06 07:13:32] Qwzp : 끌어올려라
[2021-03-06 07:13:45] Qwzp : 이더 만큼 가자
[2021-03-06 07:13:49] rosegarden : 최대한 옆으로 수렴주며 나스닥 기다릴수도
[2021-03-06 07:14:08] Qwzp : 15분 요정 나온다
[2021-03-06 07:14:20] LONG_MUST_GO_ON : 아 천년의 사랑이 이렇게 높은 노래였나
[2021-03-06 07:14:20] GONGIK-2 : 격리로 그냥 30배 정도 치는게 딱 좋더라고
[2021-03-06 07:14:53] Qwzp : 지금 딱 이 모양으로 쭉 가자
[2021-03-06 07:15:13] rosegarden : 옆에 한파동 소카운트를 8시간이나 허비한걸 보면 눈치까야지
[2021-03-06 07:15:26] dsdffd : ㄹㅇ 개안움직이네
[2021-03-06 07:15:36] fromfuture : ㄷㄷ
[2021-03-06 07:15:39] fromfuture : 우주대폭팔
[2021-03-06 07:15:39] Qwzp : 본드 발라 놓은 듯
[2021-03-06 07:15:41] fromfuture : 혁명빔각이네
[2021-03-06 07:15:45] Justlee : 5불 띄기 단타 하규 싶다 ㅋㅋ
[2021-03-06 07:15:47] Qwzp : 488에다가 본드 발라놨냐
[2021-03-06 07:15:48] GOROKE02 : 안움직이는게 나아 반대로 타서 ㅈ나 ㅈ되는거보단
[2021-03-06 07:16:02] Justlee : 근데 너무 안 움직여서 쉬운장인가
[2021-03-06 07:16:12] XTAL : 비트 미장 주멀애쉴때 자주 올려버리던데
[2021-03-06 07:16:32] Justlee : 중국애들이 움직이는장인게 지금은
[2021-03-06 07:16:34] Qwzp : 가자
[2021-03-06 07:16:40] Qwzp : 꿈의 세계로
[2021-03-06 07:16:40] Justlee : 그레이스케일 아니고선
[2021-03-06 07:16:48] XTAL : 숏뚝 54k 안전한가요?
[2021-03-06 07:16:52] Justlee : 이거 움직일힘 없다는거지
[2021-03-06 07:17:08] Qwzp : 비아그라 사다 먹이고싶네
[2021-03-06 07:17:18] Retro : 안냐세욘
[2021-03-06 07:17:23] Qwzp : 안냐세용
[2021-03-06 07:17:25] Retro : 주말은 횡명보군
[2021-03-06 07:17:42] Qwzp : 님 오셧으니까 올라갈거예요
[2021-03-06 07:17:45] Qwzp : 빨리 타삼
[2021-03-06 07:17:52] Qwzp : 발사 3분전
[2021-03-06 07:18:05] Retro : 안돼애애 /position xbtusd
[2021-03-06 07:18:12] Retro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9652.433 ```
[2021-03-06 07:18:19] Qwzp : 489
[2021-03-06 07:18:21] Qwzp : ㄱㄱㄱ
[2021-03-06 07:18:31] Qwzp : 좀 넘어가자
[2021-03-06 07:18:38] Qwzp : 아놔
[2021-03-06 07:18:40] Retro : 48 가등
[2021-03-06 07:18:46] Retro : 가즈앙
[2021-03-06 07:19:51] Qwzp : 오케이
[2021-03-06 07:19:56] Qwzp : 20분 요정 나와주세요
[2021-03-06 07:20:22] Qwzp : 잘 오셨습니다. 이곳은 489
[2021-03-06 07:20:31] Qwzp : 곧 49k로 갑니다
[2021-03-06 07:21:09] Qwzp : 밤사이 고점이 497이었는데
[2021-03-06 07:21:27] Qwzp : 492~494에서 횡보하다가 떨어졌지
[2021-03-06 07:21:3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1명 (61%) 숏: 13명 (38%)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641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3223불 이득)
[2021-03-06 07:21:36] yya : 49k돌파
[2021-03-06 07:21:41] Qwzp : ㄱㄱ
[2021-03-06 07:21:42] yya : 50k가즈아
[2021-03-06 07:21:49] fromfuture : 낄낄
[2021-03-06 07:21:49] Ismael_1 : 주만에숏치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7:21:52] fromfuture : 50k?ㄴㄴ
[2021-03-06 07:21: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00 Cont, @ 49019.5💥
[2021-03-06 07:21:57] fromfuture : 500k갑니다
[2021-03-06 07:22:01] yya : ㅋㅋ
[2021-03-06 07:22:02] Qwzp : 50k 갔으면 좋겠다
[2021-03-06 07:22:0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000 Cont, @ 49043.5💥
[2021-03-06 07:22:08] Qwzp : 이대로 49k 패스
[2021-03-06 07:22:08] jbb : 오지게올린다 진짜
[2021-03-06 07:22:14] ynot..... : 아니 왜 다잉메세지가 뜨는거야
[2021-03-06 07:22:18] ynot..... : 이자리에서???
[2021-03-06 07:22:18] yya : 50k
[2021-03-06 07:22:19] Qwzp : 지긋지긋하다 이 구간
[2021-03-06 07:22:26] yya : 51k숏청산하러가즈아
[2021-03-06 07:22:28] ynot..... : 5000배 쳣냐??
[2021-03-06 07:22:32] DODOYOON3 : ynot.....: 여기서 떠서 다행이지
[2021-03-06 07:22:3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10 Cont, @ 49067.5💥
[2021-03-06 07:22:38] Qwzp : 가즈아
[2021-03-06 07:22:40] DODOYOON3 : ynot.....: 저 위에서 뜨는건 대참사지
[2021-03-06 07:22:41] ynot..... : ㅋㅋㅋ
[2021-03-06 07:22:57] ynot..... : 그냥 손절대신하나보네
[2021-03-06 07:22:58] DODOYOON3 : ynot.....: 1.2.3형 기억나나
[2021-03-06 07:23:02]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6 07:23:07] ynot..... : 아젝 엣어???
[2021-03-06 07:23:10] DODOYOON3 : ynot.....: 아니
[2021-03-06 07:23:13] DODOYOON3 : 일찍 터져서 망정이지
[2021-03-06 07:23:14] Qwzp : 495까진 일단 가지 않겠냐
[2021-03-06 07:23:16] ynot..... : 디짐??
[2021-03-06 07:23:16] DODOYOON3 : 그형 안그냐
[2021-03-06 07:23:18] DODOYOON3 : ㅇㅇ
[2021-03-06 07:23:26] ynot..... : 저배라
[2021-03-06 07:23:29] DODOYOON3 : 1만 2천 넘고 끝났잖아
[2021-03-06 07:23:31] Sdfsdfaasdf : 여기서뜨는건 유지마진 싹 날리는거라 바보짓이긴 한데.
[2021-03-06 07:23:33] ynot..... : ㅋㅋㅋ
[2021-03-06 07:23:35] DODOYOON3 : 그래서 망정이지
[2021-03-06 07:23:37] ynot..... : 이상하게
[2021-03-06 07:23:45] ynot..... : 숏치더라고
[2021-03-06 07:23:53] ynot..... : 그거 잇자너
[2021-03-06 07:24:00] yya : 48500에느낌쌔하다고
[2021-03-06 07:24:03] yya : 스위칭하라했지
[2021-03-06 07:24:04] ynot..... : 어디 밑으로ㅠ풀숏 어디위로 풀롱
[2021-03-06 07:24:11] ynot..... : 그거에 갇혀서
[2021-03-06 07:24:15] yya : 50k는기본이고51k까지본다
[2021-03-06 07:24:25] Sdfsdfaasdf : 저배는 손절이나 청산이나 그게 그거지만 고배는 청산이 손절보다 손해가 훨씬 크다
[2021-03-06 07:24:28] Qwzp : 1분만 더 버티자
[2021-03-06 07:24:29] Sdfsdfaasdf : 100배는 청산이 손해 두배고
[2021-03-06 07:24:39] ynot..... : ㅋㅋㅋ
[2021-03-06 07:24:51] ynot..... : 아 근데
[2021-03-06 07:24:51] Sdfsdfaasdf : 조심하도록 해요 고배단타 친구들~
[2021-03-06 07:24:53] Qwzp : 25분 요정 나와주세요
[2021-03-06 07:24:57] ynot..... : 좀만도 눌러주지
[2021-03-06 07:24:59] ynot..... : 아쉡네
[2021-03-06 07:25:02] ynot..... :
[2021-03-06 07:25:04] ynot..... :
[2021-03-06 07:25:05] DODOYOON3 : 토니횽 리플 24일째부터
[2021-03-06 07:25:07] DODOYOON3 : 그만 누르자
[2021-03-06 07:25:07] 174asdf : 50k 간다잇
[2021-03-06 07:25:09] DODOYOON3 : 인간적으로 ㅇㅇ?
[2021-03-06 07:25:09] ynot..... : 형 안샛제??
[2021-03-06 07:25:1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25:11] Qwzp : 와씨 저 빨간거 치워라
[2021-03-06 07:25:19] DODOYOON3 : ynot.....: 뭘 새?
[2021-03-06 07:25:19] yya : 5시에50k
[2021-03-06 07:25:20] Ismael_1 : 주말에 숏치는 흑미세먼지 없제
[2021-03-06 07:25:23] ynot..... : 삿지?
[2021-03-06 07:25:26] yya : 6시에60k
[2021-03-06 07:25:26] Qwzp : 어떻게 올라온건데 저딴게
[2021-03-06 07:25:28] DODOYOON3 : ynot.....: 비트?
[2021-03-06 07:25:32] ynot..... : 안 삿지??
[2021-03-06 07:25:33] ynot..... : ㅇㅇ
[2021-03-06 07:25:37] Qwzp : 말아올리고 올라가자
[2021-03-06 07:25:37]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5,001 Cont @ 47573.7393 ```
[2021-03-06 07:25:43] DODOYOON3 : 요거 있고 분할매도 걸려 있는데?
[2021-03-06 07:25:50] ynot..... : 그니깐
[2021-03-06 07:25:55] yya : 폰지나와라
[2021-03-06 07:25:57] ynot..... : 안사ㅅ네
[2021-03-06 07:26:02] DODOYOON3 : 사고 판건데?
[2021-03-06 07:26:02] Qwzp : DODOYOON3: 그거 어떻게 띄움?
[2021-03-06 07:26:06] yya : 폰지100배롱익절안하나
[2021-03-06 07:26:12] DODOYOON3 : Qwzp: 저기 명령어 복사
[2021-03-06 07:26:1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ya 56회 🥈 Qwzp 56회 🥉 fromfuture 34회
[2021-03-06 07:26:17] DODOYOON3 : 슬래쉬 포지션
[2021-03-06 07:26:22]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500,000개 Baul, 48662롱, (369불 이득) 🥈. 200,000개 Bit-too, 47483롱, (1548불 이득) 🥉. 200,000개 oh-long2, 49677롱, (645불 물림)
[2021-03-06 07:26:35]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26:39] DODOYOON3 : 오롱이 저거 그대로 들고
[2021-03-06 07:26:40] ynot..... : ㅇㅇ
[2021-03-06 07:26:44] DODOYOON3 : 내려왔던거 같던데
[2021-03-06 07:26:48] ynot..... : 여행감??
[2021-03-06 07:26:50] DODOYOON3 : 저 평단이 아닌데
[2021-03-06 07:26:5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7:26:57] DODOYOON3 : 51000그건 손절했나보네
[2021-03-06 07:26:5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26:59] yya : 오늘같은날롱안타고뭐하노
[2021-03-06 07:27:00] Qwzp : 아놔
[2021-03-06 07:27:04] ynot..... : 아 구거
[2021-03-06 07:27:10] yya : 흐름상롱먹여주는데
[2021-03-06 07:27:10] ynot..... : 나도 결국 손절이지
[2021-03-06 07:27:14] ynot..... : 50700롱
[2021-03-06 07:27:16] DODOYOON3 : Qwzp: position xbtusd
[2021-03-06 07:27:20] ynot..... : 왜 거서 탓을까
[2021-03-06 07:27:21] DODOYOON3 : Qwzp: 앞에 슬래쉬 붙이시구여
[2021-03-06 07:27:26] yya : 그냥먹을건먹고가자
[2021-03-06 07:27:35]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27:40] ynot..... : ㅇㅇ
[2021-03-06 07:27:42] DODOYOON3 : 5만위로 올라가면 이틀은
[2021-03-06 07:27:44] DODOYOON3 : 봐야지
[2021-03-06 07:27:46] DODOYOON3 : 믿음이 가냐
[2021-03-06 07:27:48] Qwzp : 아항
[2021-03-06 07:27:50] GO! BTC8000$ : 파악 올라갔다가 파악 내려갔다가
[2021-03-06 07:27:54] ynot..... : 뇌동
[2021-03-06 07:27:56] ynot..... : 해찌머
[2021-03-06 07:27:59] Bit-too : 조정없이 처올리누?ㅋ
[2021-03-06 07:28:06] DODOYOON3 : 토니횽 처음간 5만은
[2021-03-06 07:28:08] DODOYOON3 : 믿음이 안가지
[2021-03-06 07:28:09] Qwzp : DODOYOON3: 땡스요
[2021-03-06 07:28:10] DODOYOON3 : 2번째 가야
[2021-03-06 07:28:13] yya : 5만위로가면55k갔다가팍내릴수도
[2021-03-06 07:28:15] DODOYOON3 : 3번째 가면 그건 빼박이고
[2021-03-06 07:28:17]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7:28:20] ynot..... : 물량 욕심내다가
[2021-03-06 07:28:24] ynot..... : 당한거지
[2021-03-06 07:28:30] Sdfsdfaasdf : 기간조정 가격조정 다했는데 뭔소리를 하는걸까..
[2021-03-06 07:28:33] yya : 일단5만돌파하면롱편안하게자고일어나라
[2021-03-06 07:28:39] ynot..... : 이번에 가면 3번째인가??
[2021-03-06 07:28:54] DODOYOON3 : w로 굳이 보자면
[2021-03-06 07:29:00] DDDADDDA : 컵라면은
[2021-03-06 07:29:00] DODOYOON3 : 58000 52500 ?
[2021-03-06 07:29:01] DDDADDDA : 김치왕뚜껑ㅇ이다
[2021-03-06 07:29:05] DODOYOON3 : 이 모양이긴 한데
[2021-03-06 07:29:06] ynot..... : 47000까진 누릉줄알앗는데
[2021-03-06 07:29:06] DDDADDDA : 풀숏 가즈아
[2021-03-06 07:29:12] DDDADDDA : 따블이 43k풀숏 구해주라
[2021-03-06 07:29:14] DODOYOON3 : 토니횽 근데 돌림 618 딱 찍고
[2021-03-06 07:29:15] Qwzp : 아놔
[2021-03-06 07:29:16] DODOYOON3 : 236가고
[2021-03-06 07:29:21] DODOYOON3 : 너무 피보 맞춰줘서 웃었어
[2021-03-06 07:29:22] yya : 이번에롱가면전고58k까지는못가도53k나55k는가겠지
[2021-03-06 07:29:27] ynot..... : 거기가 어딘데??
[2021-03-06 07:29:32] Bit-too : 48k초반까진 열어두자
[2021-03-06 07:29:37] DODOYOON3 : 아니 갔떤 자리들
[2021-03-06 07:29:3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7:29:38] kcats : 덕분에 숏 평단만 올렸네요 ^^
[2021-03-06 07:29:39] TENKA : 슬슬 극대양봉 나올떄인듯
[2021-03-06 07:29:41] yya : 일단50k뚫으면그냥싹다롱박아
[2021-03-06 07:29:46] ynot..... : 롱롱형이 피보알려줫는데
[2021-03-06 07:29:47] TENKA : 한번에 60k
[2021-03-06 07:29:48] TENKA : 안착
[2021-03-06 07:29:52] ynot..... : 보고 공부해보라고
[2021-03-06 07:29:52] DODOYOON3 : ynot.....: 52572(618) 46680(236)
[2021-03-06 07:29:52] jungbit : 대세는 롱이다 시장가 추격롱으로 대응하랏!!!!
[2021-03-06 07:29:55] Amazing.ant : 55k라 ㅋ
[2021-03-06 07:29:57] DODOYOON3 : ynot.....: 이게 피보였어
[2021-03-06 07:29:59] yya : 입던빤쓰까지팔아서다박아
[2021-03-06 07:30:06] ynot..... : 근데 아직 손못대고 잇어
[2021-03-06 07:30:06] jungbit : 싹다박아잇!!!!
[2021-03-06 07:30:16] DODOYOON3 : ynot.....: 아니 피보는 참고만 하는거지
[2021-03-06 07:30:17] jungbit : 싹다싹다!!
[2021-03-06 07:30:21] yya : 흐름이롱이잖아
[2021-03-06 07:30:23] yya : 이것들아
[2021-03-06 07:30:25] ynot..... : 아직 내매매 혼동 쥴수 잇을꺼 가테서
[2021-03-06 07:30:29] ynot..... : 나중에 보려고
[2021-03-06 07:30:35] DODOYOON3 : ynot.....: 급할거 없다고 몇.번.을.말.해
[2021-03-06 07:30:38] ynot..... : ㅇㅇ
[2021-03-06 07:30:41] ynot..... : 맞다니깐ㄴ
[2021-03-06 07:30:46] jungbit : 롱은 승리한다 시장가 추격롱 간다잇!!!
[2021-03-06 07:30:50] ynot..... : 나 급해보엿어??
[2021-03-06 07:30:53] dsdffd : 아 거래량 너무 없어 진짜
[2021-03-06 07:30:53] DODOYOON3 : ㅇㅇ
[2021-03-06 07:30:55] yya : 피보나치같은소리하지말고
[2021-03-06 07:30:56] DODOYOON3 : 50700롱 탈 정도면
[2021-03-06 07:30:58] yya : 흐름을봐흐름을
[2021-03-06 07:31:00] DODOYOON3 : 토니횽 머가리에 총 맞은거지
[2021-03-06 07:31:01] ynot..... : 3개월 못먹은
[2021-03-06 07:31:07] yya : 숏죽이러쳐올리지나
[2021-03-06 07:31:11] ynot..... : 그게 머릿속네
[2021-03-06 07:31:12] ynot..... :
[2021-03-06 07:31:15] ynot..... : 게속...
[2021-03-06 07:31:20] ynot..... : 어재 채금시간에
[2021-03-06 07:31:27] ynot..... : 많은생각을해봄
[2021-03-06 07:31:34] DODOYOON3 : 채금 더 해야겠네
[2021-03-06 07:31:36] DODOYOON3 : 현자되긋네
[2021-03-06 07:31:37] TENKA : 숏대가리 박살내고 60k 안착후 80k 도전
[2021-03-06 07:31:3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1:39] ynot..... : 그치 갠히 50700
[2021-03-06 07:31:44] ynot..... : 이런자리 안타는데
[2021-03-06 07:31:51] AraMisCoin : 어휴
[2021-03-06 07:31:53] ynot..... : 오ㅑ그랫나 싶다
[2021-03-06 07:31:5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1:54]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31:56] yya : 50700
[2021-03-06 07:31:58] yya : 금방온다
[2021-03-06 07:32:00] yya : 물타라
[2021-03-06 07:32:01] DODOYOON3 : 좋던 싫던 롱의 장점이자 단점이
[2021-03-06 07:32:02] ynot..... : 끼룩형 ㅎㅇㅎㅇ
[2021-03-06 07:32:04] Qwzp : 머스크가 한마디 더 했으면 좋겠다
[2021-03-06 07:32:04] DODOYOON3 : 최소가 w잖아
[2021-03-06 07:32:07] ynot..... : ㅇㅇ
[2021-03-06 07:32:12] DODOYOON3 : 역혜드를 하던 뭘하던
[2021-03-06 07:32:12] Qwzp : 헷지를 위해 비트코인 더 매입한다
[2021-03-06 07:32:16] DODOYOON3 : 그니까 안 급한거지
[2021-03-06 07:32:23] ynot..... : 그니깐
[2021-03-06 07:32:29] DODOYOON3 : ynot.....: 리플 745원 갔다가 410원 갔다잉
[2021-03-06 07:32:33] DODOYOON3 : yn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2:34] ynot..... : 전엔 안그랫자너
[2021-03-06 07:32:40] yya : 머스크가비트예기하면1만불그냥가
[2021-03-06 07:32:44] ynot..... : 리플은 논외
[2021-03-06 07:32:48] yya : 6만깨러가는거지
[2021-03-06 07:32:52] ynot..... : 비트 못봐서
[2021-03-06 07:32:53] dsdffd : 거래량 너무없으니까 롱 의심간다
[2021-03-06 07:32:57] DODOYOON3 : ynot.....: 알써 비트로 치면 580운 460원
[2021-03-06 07:32:59] Qwzp : 누가 가짜 계장 트위터라도 만들어서 한마디 ㅋ
[2021-03-06 07:33:14] ynot..... : 암튼
[2021-03-06 07:33:18] yya : 6만깨면위에물린애들없어서7만8만금방이지
[2021-03-06 07:33:21] AraMisCoin : 비트련너무커여워
[2021-03-06 07:33:22] ynot..... : 이제 좀 내매매하려고
[2021-03-06 07:33:29] Bit-too : 단기숏장 진입
[2021-03-06 07:33:30] Qwzp : 힘든 시간이다
[2021-03-06 07:33:37] DODOYOON3 : ynot.....: 아 난 고기배달옴 ㅋㅋㅋ 이따 봅세
[2021-03-06 07:33:41] ynot..... : 전에 하듯이 할꺼임
[2021-03-06 07:33:43] yya : 그러다가10만간다는목표로선동하다가9만언저리에서뺄수도
[2021-03-06 07:33:45] ynot..... : ㅇㅇ
[2021-03-06 07:33:46] peoplelism : 젠장
[2021-03-06 07:33:49] peoplelism : 지루하다
[2021-03-06 07:33:5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4:08] yya : 이번에5만뚫리면
[2021-03-06 07:34:10] yya : 진짜
[2021-03-06 07:34:15] peoplelism : 아라미스 꺄르르 하지마
[2021-03-06 07:34:16] yya : 6만깬다고본다
[2021-03-06 07:34:17] Farquhar CapitaI : 오늘롱이 안보엿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7:34:19] ynot..... : AraMisCoin: 어직도 구름속에 헤메이나요~~~
[2021-03-06 07:34:29] AraMisCoin : ynot.....: 눼
[2021-03-06 07:34:33] AraMisCoin : 안에이써유
[2021-03-06 07:34:43] Qwzp : 바낸 재돌파
[2021-03-06 07:34:48] ynot..... : 갈곳없는 비트련 어디로 가야하져 아저시??~~
[2021-03-06 07:34:51] yya : 롱롱롱
[2021-03-06 07:34:52] yya : 가즈아
[2021-03-06 07:35:06] AraMisCoin : ynot.....: 횡보하다나오거쮸머
[2021-03-06 07:35:09] yya : 다들집에서코인박고섹스한판하고오자
[2021-03-06 07:35:11] yya : 올라있다
[2021-03-06 07:35:12]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3백만 USD
[2021-03-06 07:35:14] ynot..... : ㅇㅇ
[2021-03-06 07:35:50] ynot..... : 45밑에서 기고잇는건 아니니깐
[2021-03-06 07:35:57] ynot..... : 그냥 롱은 모아바야제
[2021-03-06 07:36:14]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6:23] dsdffd : 오늘 장대양봉 안나오면 롱 내린다 ㅡㅡ
[2021-03-06 07:36:25] yya : 순식간에53k55k가는거알제?
[2021-03-06 07:36:34] ynot..... : 몰라염
[2021-03-06 07:36:37] llllllove : 이마이올라와서 왜 롱을모음ㅋㅋㅋㅋㅋ밑에서 모아야지
[2021-03-06 07:36:44] yya : 오늘은롱박아놓고잠안자야제
[2021-03-06 07:36:56] ponzibim. : 걍 대깨롱 자리지
[2021-03-06 07:36:58] ynot..... : 걍 조금씩 모으면 대자너
[2021-03-06 07:37:06] yya : 또내리겠다
[2021-03-06 07:37:08] ynot..... : 오천만개모을것도 아니고
[2021-03-06 07:37:13] yya : 그렇게흔들고올렸는데
[2021-03-06 07:37:14] ynot..... : 조금씩
[2021-03-06 07:37:15] yya : 자리주겠냐
[2021-03-06 07:37:15] TENKA : 50k뚫리면 원웨이로 60k간다
[2021-03-06 07:37:30] yya : 저번에16시간연속올린거모리냐
[2021-03-06 07:37:38] ynot..... : 언제??
[2021-03-06 07:37:43] yya : 챠트봐
[2021-03-06 07:37:43] ynot..... : 야형 언제??
[2021-03-06 07:37:44] kcats : 49도 버벅되는데 51 이야기 하고 있으니
[2021-03-06 07:37:45] yya : 챠트
[2021-03-06 07:37:47] ynot..... : 시러
[2021-03-06 07:37:50] ynot..... : 말해줭
[2021-03-06 07:37:51] kcats : 도 내리겠다 싶어요
[2021-03-06 07:38:03] yongpary : 왜케올랐어ㅋ
[2021-03-06 07:38:07]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8:07] llllllove : 숏모아500불익절할수있음ㅋㅋ
[2021-03-06 07:38:15] yya : 가속도붙어서간다
[2021-03-06 07:38:25] ynot..... : 가라 가
[2021-03-06 07:38:29] yongpary : 떡상했네 역시
[2021-03-06 07:38:37] Qwzp : 40분에는 올려야되는데
[2021-03-06 07:38:38] ynot..... : 밑에 둘렷다 가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