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7:29:27] ynot..... : 거기가 어딘데?? [2021-03-06 07:29:32] Bit-too : 48k초반까진 열어두자 [2021-03-06 07:29:37] DODOYOON3 : 아니 갔떤 자리들 [2021-03-06 07:29:3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7:29:38] kcats : 덕분에 숏 평단만 올렸네요 ^^ [2021-03-06 07:29:39] TENKA : 슬슬 극대양봉 나올떄인듯 [2021-03-06 07:29:41] yya : 일단50k뚫으면그냥싹다롱박아 [2021-03-06 07:29:46] ynot..... : 롱롱형이 피보알려줫는데 [2021-03-06 07:29:47] TENKA : 한번에 60k [2021-03-06 07:29:48] TENKA : 안착 [2021-03-06 07:29:52] ynot..... : 보고 공부해보라고 [2021-03-06 07:29:52] DODOYOON3 : ynot.....: 52572(618) 46680(236) [2021-03-06 07:29:52] jungbit : 대세는 롱이다 시장가 추격롱으로 대응하랏!!!! [2021-03-06 07:29:55] Amazing.ant : 55k라 ㅋ [2021-03-06 07:29:57] DODOYOON3 : ynot.....: 이게 피보였어 [2021-03-06 07:29:59] yya : 입던빤쓰까지팔아서다박아 [2021-03-06 07:30:06] ynot..... : 근데 아직 손못대고 잇어 [2021-03-06 07:30:06] jungbit : 싹다박아잇!!!! [2021-03-06 07:30:16] DODOYOON3 : ynot.....: 아니 피보는 참고만 하는거지 [2021-03-06 07:30:17] jungbit : 싹다싹다!! [2021-03-06 07:30:21] yya : 흐름이롱이잖아 [2021-03-06 07:30:23] yya : 이것들아 [2021-03-06 07:30:25] ynot..... : 아직 내매매 혼동 쥴수 잇을꺼 가테서 [2021-03-06 07:30:29] ynot..... : 나중에 보려고 [2021-03-06 07:30:35] DODOYOON3 : ynot.....: 급할거 없다고 몇.번.을.말.해 [2021-03-06 07:30:38] ynot..... : ㅇㅇ [2021-03-06 07:30:41] ynot..... : 맞다니깐ㄴ [2021-03-06 07:30:46] jungbit : 롱은 승리한다 시장가 추격롱 간다잇!!! [2021-03-06 07:30:50] ynot..... : 나 급해보엿어?? [2021-03-06 07:30:53] dsdffd : 아 거래량 너무 없어 진짜 [2021-03-06 07:30:53] DODOYOON3 : ㅇㅇ [2021-03-06 07:30:55] yya : 피보나치같은소리하지말고 [2021-03-06 07:30:56] DODOYOON3 : 50700롱 탈 정도면 [2021-03-06 07:30:58] yya : 흐름을봐흐름을 [2021-03-06 07:31:00] DODOYOON3 : 토니횽 머가리에 총 맞은거지 [2021-03-06 07:31:01] ynot..... : 3개월 못먹은 [2021-03-06 07:31:07] yya : 숏죽이러쳐올리지나 [2021-03-06 07:31:11] ynot..... : 그게 머릿속네 [2021-03-06 07:31:12] ynot..... : 에 [2021-03-06 07:31:15] ynot..... : 게속... [2021-03-06 07:31:20] ynot..... : 어재 채금시간에 [2021-03-06 07:31:27] ynot..... : 많은생각을해봄 [2021-03-06 07:31:34] DODOYOON3 : 채금 더 해야겠네 [2021-03-06 07:31:36] DODOYOON3 : 현자되긋네 [2021-03-06 07:31:37] TENKA : 숏대가리 박살내고 60k 안착후 80k 도전 [2021-03-06 07:31:3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1:39] ynot..... : 그치 갠히 50700 [2021-03-06 07:31:44] ynot..... : 이런자리 안타는데 [2021-03-06 07:31:51] AraMisCoin : 어휴 [2021-03-06 07:31:53] ynot..... : 오ㅑ그랫나 싶다 [2021-03-06 07:31:5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1:54]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31:56] yya : 50700 [2021-03-06 07:31:58] yya : 금방온다 [2021-03-06 07:32:00] yya : 물타라 [2021-03-06 07:32:01] DODOYOON3 : 좋던 싫던 롱의 장점이자 단점이 [2021-03-06 07:32:02] ynot..... : 끼룩형 ㅎㅇㅎㅇ [2021-03-06 07:32:04] Qwzp : 머스크가 한마디 더 했으면 좋겠다 [2021-03-06 07:32:04] DODOYOON3 : 최소가 w잖아 [2021-03-06 07:32:07] ynot..... : ㅇㅇ [2021-03-06 07:32:12] DODOYOON3 : 역혜드를 하던 뭘하던 [2021-03-06 07:32:12] Qwzp : 헷지를 위해 비트코인 더 매입한다 [2021-03-06 07:32:16] DODOYOON3 : 그니까 안 급한거지 [2021-03-06 07:32:23] ynot..... : 그니깐 [2021-03-06 07:32:29] DODOYOON3 : ynot.....: 리플 745원 갔다가 410원 갔다잉 [2021-03-06 07:32:33] DODOYOON3 : yn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2:34] ynot..... : 전엔 안그랫자너 [2021-03-06 07:32:40] yya : 머스크가비트예기하면1만불그냥가 [2021-03-06 07:32:44] ynot..... : 리플은 논외 [2021-03-06 07:32:48] yya : 6만깨러가는거지 [2021-03-06 07:32:52] ynot..... : 비트 못봐서 [2021-03-06 07:32:53] dsdffd : 거래량 너무없으니까 롱 의심간다 [2021-03-06 07:32:57] DODOYOON3 : ynot.....: 알써 비트로 치면 580운 460원 [2021-03-06 07:32:59] Qwzp : 누가 가짜 계장 트위터라도 만들어서 한마디 ㅋ [2021-03-06 07:33:14] ynot..... : 암튼 [2021-03-06 07:33:18] yya : 6만깨면위에물린애들없어서7만8만금방이지 [2021-03-06 07:33:21] AraMisCoin : 비트련너무커여워 [2021-03-06 07:33:22] ynot..... : 이제 좀 내매매하려고 [2021-03-06 07:33:29] Bit-too : 단기숏장 진입 [2021-03-06 07:33:30] Qwzp : 힘든 시간이다 [2021-03-06 07:33:37] DODOYOON3 : ynot.....: 아 난 고기배달옴 ㅋㅋㅋ 이따 봅세 [2021-03-06 07:33:41] ynot..... : 전에 하듯이 할꺼임 [2021-03-06 07:33:43] yya : 그러다가10만간다는목표로선동하다가9만언저리에서뺄수도 [2021-03-06 07:33:45] ynot..... : ㅇㅇ [2021-03-06 07:33:46] peoplelism : 젠장 [2021-03-06 07:33:49] peoplelism : 지루하다 [2021-03-06 07:33:5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4:08] yya : 이번에5만뚫리면 [2021-03-06 07:34:10] yya : 진짜 [2021-03-06 07:34:15] peoplelism : 아라미스 꺄르르 하지마 [2021-03-06 07:34:16] yya : 6만깬다고본다 [2021-03-06 07:34:17] Farquhar CapitaI : 오늘롱이 안보엿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7:34:19] ynot..... : AraMisCoin: 어직도 구름속에 헤메이나요~~~ [2021-03-06 07:34:29] AraMisCoin : ynot.....: 눼 [2021-03-06 07:34:33] AraMisCoin : 안에이써유 [2021-03-06 07:34:43] Qwzp : 바낸 재돌파 [2021-03-06 07:34:48] ynot..... : 갈곳없는 비트련 어디로 가야하져 아저시??~~ [2021-03-06 07:34:51] yya : 롱롱롱 [2021-03-06 07:34:52] yya : 가즈아 [2021-03-06 07:35:06] AraMisCoin : ynot.....: 횡보하다나오거쮸머 [2021-03-06 07:35:09] yya : 다들집에서코인박고섹스한판하고오자 [2021-03-06 07:35:11] yya : 올라있다 [2021-03-06 07:35:12]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3백만 USD [2021-03-06 07:35:14] ynot..... : ㅇㅇ [2021-03-06 07:35:50] ynot..... : 45밑에서 기고잇는건 아니니깐 [2021-03-06 07:35:57] ynot..... : 그냥 롱은 모아바야제 [2021-03-06 07:36:14]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6:23] dsdffd : 오늘 장대양봉 안나오면 롱 내린다 ㅡㅡ [2021-03-06 07:36:25] yya : 순식간에53k55k가는거알제? [2021-03-06 07:36:34] ynot..... : 몰라염 [2021-03-06 07:36:37] llllllove : 이마이올라와서 왜 롱을모음ㅋㅋㅋㅋㅋ밑에서 모아야지 [2021-03-06 07:36:44] yya : 오늘은롱박아놓고잠안자야제 [2021-03-06 07:36:56] ponzibim. : 걍 대깨롱 자리지 [2021-03-06 07:36:58] ynot..... : 걍 조금씩 모으면 대자너 [2021-03-06 07:37:06] yya : 또내리겠다 [2021-03-06 07:37:08] ynot..... : 오천만개모을것도 아니고 [2021-03-06 07:37:13] yya : 그렇게흔들고올렸는데 [2021-03-06 07:37:14] ynot..... : 조금씩 [2021-03-06 07:37:15] yya : 자리주겠냐 [2021-03-06 07:37:15] TENKA : 50k뚫리면 원웨이로 60k간다 [2021-03-06 07:37:30] yya : 저번에16시간연속올린거모리냐 [2021-03-06 07:37:38] ynot..... : 언제?? [2021-03-06 07:37:43] yya : 챠트봐 [2021-03-06 07:37:43] ynot..... : 야형 언제?? [2021-03-06 07:37:44] kcats : 49도 버벅되는데 51 이야기 하고 있으니 [2021-03-06 07:37:45] yya : 챠트 [2021-03-06 07:37:47] ynot..... : 시러 [2021-03-06 07:37:50] ynot..... : 말해줭 [2021-03-06 07:37:51] kcats : 도 내리겠다 싶어요 [2021-03-06 07:38:03] yongpary : 왜케올랐어ㅋ [2021-03-06 07:38:07]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8:07] llllllove : 숏모아500불익절할수있음ㅋㅋ [2021-03-06 07:38:15] yya : 가속도붙어서간다 [2021-03-06 07:38:25] ynot..... : 가라 가 [2021-03-06 07:38:29] yongpary : 떡상했네 역시 [2021-03-06 07:38:37] Qwzp : 40분에는 올려야되는데 [2021-03-06 07:38:38] ynot..... : 밑에 둘렷다 가겟지 [2021-03-06 07:38:46] Qwzp : 5분봉 음봉 그만 만들어야되는데... [2021-03-06 07:38:52] ynot..... : 58이든 68이든 [2021-03-06 07:38:53] ynot..... : 가라가 [2021-03-06 07:39:00] yya : 너거들저녁먹느라한눈팔때50k51k순식간에돌파한다 [2021-03-06 07:39:06] yongpary : 천불이올랐녜 [2021-03-06 07:39:26] ynot..... : 밥 안먹고 한눈안팔면 돌파못하는부분 [2021-03-06 07:39:30] Qwzp : 아까 482 찍을 때가 기회였는데 누워있다가.... [2021-03-06 07:39:49] yya : 눈감으면코베이가는세상이다 [2021-03-06 07:39:57] yya : 잘때도실눈뜨고자도록 [2021-03-06 07:40:11] ponzibim. : 488 마지막 롱 탑승기회 [2021-03-06 07:40:21] ponzibim. : 형이 한번만 기회준다 [2021-03-06 07:40:24] ponzibim. : 마지막이다 [2021-03-06 07:40:43] Qwzp : 45분에 출발합니다 [2021-03-06 07:40:45] ynot..... : 베어갈까바 못자고잏음 [2021-03-06 07:40:51] ponzibim. : 48820 마지막 탑승기회 [2021-03-06 07:40:54] ponzibim. : 매수걸어놔 [2021-03-06 07:40:55] ynot..... : ponzibim.: ㅋㅋㅋㅋㅋ [2021-03-06 07:40:57] jjiuik : ㅋㅋㅋ마지막 탑승기회가 몇번쨰야 ㅋㅋㅋ [2021-03-06 07:41:01] yya : 우주선출발 [2021-03-06 07:41:04] llllllove : 5시에 1시간봉48950위에있음 롱쳐라 지금은숏자리다 [2021-03-06 07:41:05] yya : 탑승하라 [2021-03-06 07:41:06] kcats : ponzibim.: 네네 [2021-03-06 07:41:15] yya : 떡국열차출바알 [2021-03-06 07:41:24] ponzibim. : 와 진짜 482에서 내가 무조건 주우라고 오늘 마지막 바닥이라고 할때 조롱받았는데 [2021-03-06 07:41:25] blue7777 : 지옥가기 5분전 탑승하세요~ [2021-03-06 07:41:26] ponzibim. : 또 애들 깝치네 [2021-03-06 07:41:31] kcats : 설레발은 모다 ? 46 [2021-03-06 07:41:54] yya : 아직도생각이굳어서46k보는애들있네 [2021-03-06 07:41:58] Qwzp : 아놔... [2021-03-06 07:42:02] ynot..... : 근데 누르고 출발하기넹 [2021-03-06 07:42:07] yya : 흐름에따라생각을좀유연하게가져 [2021-03-06 07:42:11] yya : 스위칭도좀하고 [2021-03-06 07:42:24] kcats : 형들 말할때마다 숏으로 46 잘먹었어요 ㅋㅋㅋ [2021-03-06 07:42:27] ponzibim. : 요즘깐 몇일간 좀 내렸다고 [2021-03-06 07:42:27] Qwzp : 지금 아직 롱인가요 형님들...ㅠㅠㅠㅠㅠㅠ [2021-03-06 07:42:31] peoplelism : 피자 시켜야 겠다 [2021-03-06 07:42:31] ponzibim. : 대깨롱 까먹은듯 [2021-03-06 07:42:32] yya : 영화신의한수에서 [2021-03-06 07:42:35] ponzibim. : 무조건 롱인디 [2021-03-06 07:42:37] yya : 어린애못봤냐 [2021-03-06 07:42:47] ponzibim. : 침팬치가 승리한다~ [2021-03-06 07:42:50] yya : 생각이유연해서꺽을래야꺽을수가없다고 [2021-03-06 07:43:10] DJ entus Noh : 흠 간만에 왔는데 아직도 여기넹... [2021-03-06 07:43:21] DJ entus Noh : 31000안가나... [2021-03-06 07:43:42]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7:43:49] Farquhar CapitaI : 저점 나왔네 [2021-03-06 07:44:11] yya : 49k깨지는순간50k순식간이다 [2021-03-06 07:44:14] yya : 잘째리고있어라 [2021-03-06 07:44:24] Qwzp : 45분 다됐는데 쫄리네... [2021-03-06 07:44:41] Qwzp : 분봉들이.... [2021-03-06 07:44:45] Qwzp : 짱나게.... [2021-03-06 07:45:19] peoplelism : 45분 의미없다 [2021-03-06 07:45:24] KimHyoJun : Qwzp: 저만큼 하겠어요? 형 [2021-03-06 07:45:31] ynot..... : 진짜 ㅋㅋㅋ [2021-03-06 07:45:32] KimHyoJun : 난 저거 뚤리는순간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45:32] Qwzp : KimHyoJun: ㅠㅠ [2021-03-06 07:45:39] ynot..... : 대청소빔 ㄱㄱ [2021-03-06 07:46:24] yya : 숏을가더라도당연히50k51k고배는청소하고가는거 [2021-03-06 07:46:27] yya : 안베웠냐 [2021-03-06 07:46:52] swingdance2 : 알트 도미넌스 깨졌네 개떡락 직전이네 [2021-03-06 07:46:55] peoplelism : 숏인가 보네 [2021-03-06 07:47:05] FantasiaJJ : 숏이지 [2021-03-06 07:47:07] FantasiaJJ : 이정도면 [2021-03-06 07:47:09] KimHyoJun : 롱인거 같은데;;; [2021-03-06 07:47:12] yya : 오늘주말숏고베청소하고숏간다 [2021-03-06 07:47:17] FantasiaJJ : 롱다정리하고 숏스위칭하는거지 [2021-03-06 07:47:2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5명, 수량: 2,307,163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07:47:24] Qwzp : 시봉 그지같은거 [2021-03-06 07:47:26] FantasiaJJ : 생각해봐라 계속버텨봤자 [2021-03-06 07:47:37] yya : 아직숏청산이덜됐다고 [2021-03-06 07:47:40] FantasiaJJ : 5만대 매물만 쌓이지 [2021-03-06 07:47:44] yya : 이대로100배까지주겠냐 [2021-03-06 07:47:48] ddeuksang : 비맥쓰다가 바낸 넘어갔는데 [2021-03-06 07:47:51] FantasiaJJ : 그거뚫어주겠냐! [2021-03-06 07:47:54] ddeuksang : 지금까지 비맥쓴거 후회된다 [2021-03-06 07:48:06] FantasiaJJ : 매물대 점점 딱딱해지는중인거야 지금 [2021-03-06 07:48:16] ddeuksang : 상시출금이랑 입출금수수료가 넘사벽이네 [2021-03-06 07:48:21] yya : 바낸이좋냐 [2021-03-06 07:48:25] appaa : ddeuksang: 얼만데? [2021-03-06 07:48:26] dsdffd : 머야! 장대 메로나 나왔네 ㄷㄷ [2021-03-06 07:48:30] ddeuksang : 비맥쓰면 개호구임 [2021-03-06 07:48:31] dsdffd : 장대양봉!! [2021-03-06 07:48:34] FantasiaJJ : 바내는 멍청아 테듸를주자나 [2021-03-06 07:48:42] FantasiaJJ : 비맥은 비트갯수가늘고 [2021-03-06 07:48:42] ddeuksang : 리플로 입출금하면 수수료 많아야 1000원? [2021-03-06 07:48:52] yya : 수수료가중요한게아니지 [2021-03-06 07:48:57] ddeuksang : 1배롱 상시잡으면되지 [2021-03-06 07:48:59] yya : 테더쓰기헷갈려 [2021-03-06 07:48:59] ddeuksang : ;; [2021-03-06 07:49:00] dsdffd : 장대양봉 나온다! [2021-03-06 07:49:07] yya : 수수료가더나가 [2021-03-06 07:49:09] yya : 1배롱ㅇ [2021-03-06 07:49:19] ddeuksang : 나도 비맥 4년넘게쓰다가 넘어갔는데 [2021-03-06 07:49:23] FantasiaJJ : 테더받는게 낳냐? 비트갯수늘리는게 낳냐? [2021-03-06 07:49:24] ddeuksang : 일단 거래량부터가 [2021-03-06 07:49:28] FantasiaJJ : 생걱을하고말해 [2021-03-06 07:49:29] ddeuksang : 너무다름 [2021-03-06 07:49:44] ddeuksang : 아니 ㅋㅋㅋㅋ 테더늘려서 비트사면 똑같지 뭔소리람 [2021-03-06 07:49:50] Qwzp : 망이다 [2021-03-06 07:49:51] FantasiaJJ : 어휴 [2021-03-06 07:49:56] Qwzp : 숏으로 가는가 [2021-03-06 07:49:56] ynot..... : 리플이 낳다 [2021-03-06 07:49:58] YEJI : 아씨계속잠만자서 [2021-03-06 07:50:02] YEJI : 서익절못나갓네 [2021-03-06 07:50:03] ynot..... : 전송도 편하고 [2021-03-06 07:50:04] YEJI : 뚫울거같냐 [2021-03-06 07:50:08] XTAL : ddeuksang: 비맥은 비트채굴 개념이 있잖아 형.. [2021-03-06 07:50:08] FantasiaJJ : 못가 [2021-03-06 07:50:14] ddeuksang : ㄹㅇ 리플로 입출금하면 개꿀임 [2021-03-06 07:50:16] ynot..... : 어딜뚜러?? [2021-03-06 07:50:16] FantasiaJJ : 숏이야. [2021-03-06 07:50:20] XTAL : ddeuksang: 그게 누군가에겐 장점일수도 있어서 ㅎㅎ [2021-03-06 07:50:24] ddeuksang : 어케 채굴이야 [2021-03-06 07:50:25] YEJI : 위로 [2021-03-06 07:50:26] yya : 바낸서버폭발안겪어봐서저런소리하지 [2021-03-06 07:50:27] ynot..... : 46 50?? [2021-03-06 07:50:28] ddeuksang : 호가창 맨날 주작하고 [2021-03-06 07:50:36] XTAL : 다른거래소도 마찬가지야 그건 [2021-03-06 07:50:38] FantasiaJJ : ddeuksang: 야 비트갯늘어나는거랑 테더받는거랑은 넘사차이야 [2021-03-06 07:50:41] ynot..... : 이케 가겟노?? [2021-03-06 07:50:41] DDDADDDA : 오늘도 [2021-03-06 07:50:43] DDDADDDA : 무빙이 젼나없네 [2021-03-06 07:50:44] yya : 사람이많이모이면급할때꼭서버가터지더라 [2021-03-06 07:50:4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7:50:54] YEJI : 아자다왁는디제자리왓네 [2021-03-06 07:50:58] YEJI : ㅇㅅㅇㅋㅋ [2021-03-06 07:51:02] FantasiaJJ : YEJI: 잘잡았노 [2021-03-06 07:51:02] YEJI : 넘졸려 오늘 [2021-03-06 07:51:14] ddeuksang : 하락장에서도 그럴까...ㅎ [2021-03-06 07:51:14] YEJI : 어제잡으건데못던지고계속자다오니다시제자리옴 [2021-03-06 07:51:17] swingdance2 : 알트는 대불호황 시대를 가려고 노력중 [2021-03-06 07:51:21] YEJI : 이거뚫ㄹ거같은데 [2021-03-06 07:51:23] YEJI : 뎅ㅇ [2021-03-06 07:51:27] FantasiaJJ : 15분봉 곶 꼬기구러진다 [2021-03-06 07:51:36] ddeuksang : 입출금수수료 100배차이남;;; [2021-03-06 07:51:39] ynot..... : 뚜러도 [2021-03-06 07:52:04] FantasiaJJ : 못긴 [2021-03-06 07:52:06] FantasiaJJ : 못가 [2021-03-06 07:52:16] FantasiaJJ : 5시15분에 [2021-03-06 07:52:19] FantasiaJJ : 떡릭할듯 [2021-03-06 07:52:22] Black_Cow : 오늘도 술먹어야데서 비멕못보겠네요 ㅠㅠ 오늘밤도 꽐라 떡실신 예정요 형님들 ㅠㅠ [2021-03-06 07:52:24] FantasiaJJ : 딱 그렇게생김 [2021-03-06 07:52:31] FantasiaJJ : Black_Cow: 여자랑? [2021-03-06 07:52:48] swingdance2 : 비트는 여기서 깽판치지말구 그냥 가만히 있으면 좋겠다 [2021-03-06 07:52:51] Black_Cow : FantasiaJJ: 네 마눌님도 있으니... [2021-03-06 07:53:09] swingdance2 : 비트 1퍼에 알트 10퍼씩 움직임 개빡침 [2021-03-06 07:53:33] FantasiaJJ : 결론은 지옥 간다 이거야~ [2021-03-06 07:53:45] FantasiaJJ : 맥프 실실붙제 [2021-03-06 07:54:19]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6 07:54:40] YEJI : 졸리다 [2021-03-06 07:54:47] YEJI : 아까함던지고 잘걸 [2021-03-06 07:54:48] FantasiaJJ : kokonenne: 듼져 곧지옥갈껀데 ㄷㄷㄷ [2021-03-06 07:54:50] YEJI : 언제다시왓어 [2021-03-06 07:55:00] FantasiaJJ : kokonenne: 알아서 잘하시겠지만요 [2021-03-06 07:55:15] kokonenne : FantasiaJJ: 요거 엊그제 오후부터 물렷던거같은딩 [2021-03-06 07:55:20] Mr.No : 야아 기분 안좋다 [2021-03-06 07:55:21] peoplelism : 숏이다 [2021-03-06 07:55:58] LONG_MUST_GO_ON : YEJI: 익절은 옳다니까~ [2021-03-06 07:56:02] FantasiaJJ : 숒이랬제? [2021-03-06 07:56:04] FantasiaJJ : 지옥가자 [2021-03-06 07:56:05] gzgz : 또 바코드 찍네 [2021-03-06 07:56:08] FantasiaJJ : 드기ㅡ자 [2021-03-06 07:56:11]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7:56:1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70회 🥈 yya 64회 🥉 DODOYOON3 45회 (47573롱, 55,001개, 1346불 이득) [2021-03-06 07:56:21] FantasiaJJ : 롱러브 지옥행 [2021-03-06 07:56:41] FantasiaJJ : 48.9k 뚫쿠욤! [2021-03-06 07:56:42] kcats : 51 언제가요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56:49] FantasiaJJ : 으따마 지옥갑니데이 [2021-03-06 07:56:53] LONG_MUST_GO_ON : Only_Long_Love: 롱러브형 궁금한게있어 [2021-03-06 07:57:02] XTAL : 저 레버러지를 10배로 해놓고 포지잡혀있는데 [2021-03-06 07:57:05] LONG_MUST_GO_ON : Only_Long_Love: 형이 물리거나 불려져도 저기 출력되? [2021-03-06 07:57:07] XTAL : 교차 눌러보면 다시 10배로 못오나요? [2021-03-06 07:57: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7:57:13] kcats : 몇명 설레발 치면 바로 내려가는거 국롤 ㅋㅋㅋㅋ [2021-03-06 07:57:25] FantasiaJJ : 지옥기지요! [2021-03-06 07:57:29] FantasiaJJ : 자가자꾸나 [2021-03-06 07:57:32] yya : 아직숏청산이많이부족해 [2021-03-06 07:57:35] FantasiaJJ : 만븐로! [2021-03-06 07:57:45] XTAL : 머스트형 [2021-03-06 07:57:48] yya : 숏청산2천만정도되야 [2021-03-06 07:57:49] yya : 숏가지 [2021-03-06 07:57:55] kcats : 이보다 쉬울순 없다 ㅋㅋㅋㅋㅋ [2021-03-06 07:57:56] FantasiaJJ : yya: 갠차나 롱청산시키면되니깐 [2021-03-06 07:58:00] LONG_MUST_GO_ON : XTAL: 욥! [2021-03-06 07:58:02] FantasiaJJ : 바이비ㅡㅇ 롱충들 [2021-03-06 07:58:09] XTAL : LONG_MUST_GO_ON: ㅎㅎ와섭 [2021-03-06 07:58:13] yya : 롱청산은많이해놨어어제 [2021-03-06 07:58:17] LONG_MUST_GO_ON : XTAL: ssup dude [2021-03-06 07:58:21] XTAL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58:36] yya : 숏을개미들이엄청잡고있는데빅쇼트주겠냐 [2021-03-06 07:58:36]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7:58:36] FantasiaJJ : yya: 너차려야. [2021-03-06 07:58:40] LONG_MUST_GO_ON : XTAL: 교차에서 배수로 빠져나올 수 있을걸? [2021-03-06 07:58:45]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2021-03-06 07:58:46] yya : 청산하고가겠지 [2021-03-06 07:58:49]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2021-03-06 07:58:52] FantasiaJJ : 응 아냐 개미들 롱탔어 [2021-03-06 07:58:53]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2021-03-06 07:58:53] a100 : LONG_MUST_GO_ON: go [2021-03-06 07:58:54] XTAL : 엘론머스크가 한국인에게 https://www.youtube.com/watch?v=pilOHV9AdvA [2021-03-06 07:58:56]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칙칙폭폭 [2021-03-06 07:58:56] FantasiaJJ : 기ㅢ미들바이 [2021-03-06 07:59:01] XTAL : LONG_MUST_GO_ON: 아아 그렇구나 땡큐! [2021-03-06 07:59:04] LONG_MUST_GO_ON : a100: ㅇㅇ 일단 약하게 탔어 [2021-03-06 07:59:04] ROLLAN... : /position xbtusd 만개라도 치킨값 생각하고 걍 종료한다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46.5 ``` [2021-03-06 07:59:04] yya : FantasiaJJ: 숏너거먼저청산이야 [2021-03-06 07:59:12] LONG_MUST_GO_ON : a100: 아까부터 태워놨었으 ㅋㅋ [2021-03-06 07:59:13] FantasiaJJ : 아는척하는 애들 다죽은거모리나 [2021-03-06 07:59:21] LONG_MUST_GO_ON : a100: 소소하게 20배 [2021-03-06 07:59:29] Mr.No : 어? 어? 이말올? [2021-03-06 07:59:30] kcats : ponzibim.: 정신차리세요 ㅋㅋ [2021-03-06 07:59:31]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칙칙폭폭 [2021-03-06 07:59:39] iiIIIIiiIIiIIlllII : 아싯 싯팔 [2021-03-06 07:59:42] kokonenne : 하룻밤 더자고오면 내려주겟지 [2021-03-06 07:59:42] iiIIIIiiIIiIIlllII : 이더 또쳐오르네 [2021-03-06 07:59:42] yya : 막차탑승 [2021-03-06 07:59:43] FantasiaJJ : ㅋㅋㄱㅋㄱ너 청산차례라니까 ㅋㅋ [2021-03-06 07:59:44] yya : 안뢋 [2021-03-06 07:59:46] FantasiaJJ : 롱이라니 [2021-03-06 07:59:51] yya : 완룟 [2021-03-06 08:00:07] FantasiaJJ : ㅋㅋㄲㅋ여기서롱을? [2021-03-06 08:00:07] YEJI : 어 [2021-03-06 08:00:15] Mr.No : 어? 어? 이말올? [2021-03-06 08:00:18] FantasiaJJ : yya: 너차례. [2021-03-06 08:00:25] yya : 나는롱이야등신아 [2021-03-06 08:00:32] kcats : 진짜 기본적으로 주봉좀 보고 말씀 하세요 [2021-03-06 08:00:33] yya : 숏인너가먼저청산이지 [2021-03-06 08:00:38] FantasiaJJ : yya: 그러니까 너 롯 청실차려야 [2021-03-06 08:00:43] kcats : 롱이란다 ㅋㅋㅋㅋㅋ [2021-03-06 08:00:52] yya : 숏더죽이고간다니까 [2021-03-06 08:00:54] LONG_MUST_GO_ON : XTAL: 형 기분좀 어때 [2021-03-06 08:00:55] yya : 멍청하네 [2021-03-06 08:00:57] FantasiaJJ : 아니 뭐올라야 롱이지 ㅋㄱㅋ [2021-03-06 08:01:06] Mr.No : 주봉보니 7만 뚫겠네 [2021-03-06 08:01:08] FantasiaJJ : 여기서롱 외치는 니가 멍청힐거지 [2021-03-06 08:01:10] XTAL : LONG_MUST_GO_ON: 어제 생각이 많아져서 매매도안함 ㅋㅋ [2021-03-06 08:01:14] yya : 숏꼬시고있자나 [2021-03-06 08:01:19] XTAL : LONG_MUST_GO_ON: 덕분에 진짜 맨탈이잡혓어 고맙워 ㅎㅎ [2021-03-06 08:01:20] LONG_MUST_GO_ON : XTAL: 그게 좋은거야 ㅋㅋ [2021-03-06 08:01:22] FantasiaJJ : ㄲㅋㅋㅋㅋ [2021-03-06 08:01:24] yya : 모아서청산할라고 [2021-03-06 08:01:25] kcats : Mr.No: 접으세요 [2021-03-06 08:01:26] FantasiaJJ : 숏고시데ㅋㄲ [2021-03-06 08:01:27] YEJI : 9일동안매매만하니까토할거같네 [2021-03-06 08:01:31] FantasiaJJ : 너꼬시는거지 [2021-03-06 08:01:33] FantasiaJJ : 바보야 [2021-03-06 08:01:37] XTAL : 👍🏻👍🏻👍🏻👍🏻👍🏻👍🏻👍🏻👍🏻👍🏻👍🏻 [2021-03-06 08:01:38] YEJI : 역지걸고걍안바야지 [2021-03-06 08:01:42] yya : 숏꼬지등신아 [2021-03-06 08:01:43] FantasiaJJ : yya: 바보야. 니차려야. [2021-03-06 08:01:44] yya : 롱꼬냐 [2021-03-06 08:02:04] peoplelism : 피자왔네 다들 피자 먹고들해 [2021-03-06 08:02:06] Mr.No : 여자들은 매매 그만하시고 하늘같은 서방님 밥부터 차리세요 [2021-03-06 08:02:09] yya : 오늘회사쉬는날이니까하루종일있다 [2021-03-06 08:02:11] yya : 두고보자 [2021-03-06 08:02:1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92명, 수량: 57,242,473개 😭 숏청산: 543명, 수량: 43,060,459개 [2021-03-06 08:02:18] yya : 숏꼬인지롱꼬인지 [2021-03-06 08:02:21] gosuyo12345 : 비트도 수배올리는그레이스케일인데 그거보다가벼운이더는 몇배나올릴ㅋ바 [2021-03-06 08:02:21] ynot..... : 흑우형드루포지를 안까줘서 [2021-03-06 08:02:30] ynot..... : 롱ㅇ인지 숏인지 모르겟네 [2021-03-06 08:02:37] FantasiaJJ : yya: 너 차례야 환불해달라고 비맥찾아서 아프리카 가지마ㅋㅋ [2021-03-06 08:02:45] XTAL : 예지누나 두루넷 아직도 사용중이라고 소문남 [2021-03-06 08:02:46] iiIIIIiiIIiIIlllII : 이더 숏쳤는데 환불좀 해주세요 [2021-03-06 08:02:48] FantasiaJJ : 빅쇼트 기ㅡ즈아 [2021-03-06 08:02:48] iiIIIIiiIIiIIlllII : 아직 1주일 안지났어요ㅕ [2021-03-06 08:02:51] ynot..... : 요샤 a100인가 보고 삼천불위에사 익절하면 개꿀이던데 [2021-03-06 08:02:54] peoplelism : 여자들은 제발 운전하지마 [2021-03-06 08:02:56] kcats : 코린이도 알겠어요 살짝올리다 46 또올리아 43 ㅋㅋㅋㅋ [2021-03-06 08:03:05] Mr.No : 응 아냐 [2021-03-06 08:03:11] Mr.No : 이말올 이말올 [2021-03-06 08:03:11] kcats : 집에가 [2021-03-06 08:03:13] FantasiaJJ : 딱봐도 심지어 뒤집어봐도 숏이다ㅋㅋ [2021-03-06 08:03:15] ynot..... : 형들 포지좀 까줘 [2021-03-06 08:03:15] yya : FantasiaJJ: 븅신잘만오르네ㅋㅋ [2021-03-06 08:03:24] Qwzp : ㅎㄷㄷ [2021-03-06 08:03:33] FantasiaJJ : yya: ㅋㅋㄱ그래두고보자. [2021-03-06 08:03:35] Qwzp : 저기서 이제 안내려 왔으면 좋겠다 [2021-03-06 08:03:42] yya : FantasiaJJ: 잘가롱꼬에낚인븅신아 [2021-03-06 08:03:53] yya : 숏꼬 [2021-03-06 08:03:56] FantasiaJJ : yya: 롱꼬? [2021-03-06 08:04:02] FantasiaJJ : ㅋㅋㄱ 귀엽네 [2021-03-06 08:04:04] YEJI : 박스권이라올릴수도잇다생각해서 숏도역지잡앗는대 롱보는게어때서 싸워 ㅋㅋ야기서 그냥돈만벌어가면되지 [2021-03-06 08:04:14] FantasiaJJ : 확실한건 너차려야. [2021-03-06 08:04:14] YEJI : 심심한가보네 [2021-03-06 08:04:14] kokonenne : 형님들 ㄷㅜ고두고 보실꺼면 둘다 꼭살아남으세요 [2021-03-06 08:04:18] LONG_MUST_GO_ON : 여기는 올라가든 내려가든 [2021-03-06 08:04:23] LONG_MUST_GO_ON : 둘 다 살거나 죽는 자린데 [2021-03-06 08:04:25] yya : 숏청산먼저라니까 [2021-03-06 08:04:25] FantasiaJJ : 빅쇼트 가즈아 [2021-03-06 08:04:27] LONG_MUST_GO_ON : 굳이 왜 싸워? [2021-03-06 08:04:28] FantasiaJJ : 유시민빔 [2021-03-06 08:04:30] yya : 챠트를똥구멍으로보나 [2021-03-06 08:04:32] Ares-God-Of-War : 가만있어도 [2021-03-06 08:04:34] FantasiaJJ : 박상기 빔 [2021-03-06 08:04:38]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사람 목록 : kcats [2021-03-06 08:04:41] FantasiaJJ : 파월빔 [2021-03-06 08:04:43] Ares-God-Of-War : 돈 버는데 [2021-03-06 08:04:45] FantasiaJJ : 옐렌 빔 [2021-03-06 08:04:47] FantasiaJJ : 가즈아 [2021-03-06 08:04:53] kcats : 57에 청산 ㅋㅋㅋ 올려보세요 [2021-03-06 08:04:55] YEJI : 쟤가 숏바서 한번개떡상하고내릴거같다 촐싹대지마 [2021-03-06 08:05:20] LONG_MUST_GO_ON : YEJI: 쟤땜에 망하겠따 상대해주지말아들좀 [2021-03-06 08:05:21] Ares-God-Of-War : 주말에 놀지도 못하고 돈꼴고 있는 양대흑우읎제 [2021-03-06 08:05:23] 11saddd : 여기서 숏보는 애들은 [2021-03-06 08:05:26] yya : FantasiaJJ: 너가숏가서롱가는거야 [2021-03-06 08:05:28] 11saddd : 뭐 [2021-03-06 08:05:29] kcats : 아직도 숏 + 중 ㅋㅋㅋ [2021-03-06 08:05:29] yya : 고맙다 [2021-03-06 08:05:30] 11saddd : 뭐임 ㅋㅋ [2021-03-06 08:05:30] YEJI : 난놀러가야지 [2021-03-06 08:05:35] DODOYOON3 : ynot.....: 밥먹고 왔지릉 [2021-03-06 08:05:38] YEJI : 박스권이라 롱도숏도먹을수익다니까 [2021-03-06 08:05:50] YEJI : 너희끼리싸운다고비트가 오르고내림?재밋는칭구들이네 [2021-03-06 08:05:56] yya : 숏외친애들물렸제? [2021-03-06 08:05:59] yya : 잘가라 [2021-03-06 08:06:00] ynot..... : 나도 [2021-03-06 08:06:03] ynot..... : 밥먹을래 [2021-03-06 08:06:11]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도 꼬기주세요 [2021-03-06 08:06:11] ssaan : 횡보다 제발 이때다 감사합니다하고 먹어라 [2021-03-06 08:06:12] ynot..... : /pnl xbth21 ``` :bitmex: XBTH21: 0.0303 XBT RPNL, 0.0312 XBT UPNL ``` [2021-03-06 08:06:14] DODOYOON3 : ynot.....: 쌈밥을 추천한다 [2021-03-06 08:06:23] ynot..... : /pnl xbtusd ``` :bitmex: XBTUSD: 0.2641 XBT RPNL, 0.1155 XBT UPNL ``` [2021-03-06 08:06:2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걍 리플 롱쳐둔거 아님? [2021-03-06 08:06:29]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걸로 먹음 될듯 [2021-03-06 08:06:32] yya : 50k가즈아 [2021-03-06 08:06:32] ynot..... : /pnl xbtm21 ``` :bitmex: XBTM21: 0.0028 XBT RPNL, 0.0747 XBT UPNL ``` [2021-03-06 08:06:37] yya : 팍팍올려라 [2021-03-06 08:06:40] ynot..... : 머먹을까?? [2021-03-06 08:06:41] YEJI : 너무자서얼굴이빵떡댓그당 [2021-03-06 08:06: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생각을 대충 못했네요 [2021-03-06 08:06:54] ynot..... : 셋중하나 먹고 [2021-03-06 08:06:55] yya : 51k도가야숏청산팡팡터지지 [2021-03-06 08:06: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좀있따가 봐야징~~ [2021-03-06 08:06:58] ynot..... : 갈비머그러 가게 [2021-03-06 08:07:06] DODOYOON3 : 토니횽...갈비 좋아해?ㄷㄷ [2021-03-06 08:07:07] yya : 빨리털고내리자 [2021-03-06 08:07:07] ynot..... : 거기 쌈채 마니줌 [2021-03-06 08:07:11] ynot..... : ㅇㅇ [2021-03-06 08:07:15] DODOYOON3 : 호감형이네 [2021-03-06 08:07:19] ynot..... : 갈비머거도 대자노 [2021-03-06 08:07:23] ynot..... : 셋중하나 [2021-03-06 08:07:25] DODOYOON3 : 아 제이슨 갈비 사준다고 했었나 부산? [2021-03-06 08:07:26] ynot..... : 익절하고 [2021-03-06 08:07:30] ynot..... : ㅋㅋㅋㅋ [2021-03-06 08:07:37] ynot..... : ㅇㅇ [2021-03-06 08:07:37] DODOYOON3 : 제이슨 그때 안 나왔지? [2021-03-06 08:07:38] ynot..... : 마저 [2021-03-06 08:07:41] ynot..... : 안나오대 [2021-03-06 08:07:44] DODOYOON3 : 말로만 하고 [2021-03-06 08:07:4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07:48] DODOYOON3 : 사준대도 안나와 [2021-03-06 08:07:49] ynot..... : 나 시그니엘에 잇엇는데 [2021-03-06 08:07:4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07:57] ynot..... : 지 바로 옆이라해너코 [2021-03-06 08:07:5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도 사줘여 [2021-03-06 08:08:03] ynot..... : 잠수탐 ㅋㅋㅋㅋ [2021-03-06 08:08:04] flowman : 여기 채팅 치시는 분들 부자들 많네요 [2021-03-06 08:08:07] DODOYOON3 : LONG_MUST_GO_ON: 리플로 드세여 [2021-03-06 08:08:20] LONG_MUST_GO_ON : DODOYOON3: 지금은 먹을자신이 없네요 내일 아침에 먹어야지 [2021-03-06 08:08:35] ynot..... : 머 익절해야 [2021-03-06 08:08:44] kcats : Mr.No: ㅋㅋㅋㅋ [2021-03-06 08:08:44] ynot..... : 좋을까 [2021-03-06 08:09:00]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사람 목록 : kc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