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5:04:4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5:04:45] Leonardo DiCaprio : 나또사졋자나 [2021-03-06 05:04:4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04:4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자꾸사져서 ㅋ [2021-03-06 05:04:59] green 15 : 일단 매도 솟모으기 실패 [2021-03-06 05:05:04] Leonardo DiCaprio : 운전수야골리기 [2021-03-06 05:05:09] Leonardo DiCaprio : 내가포지까면내려간다 [2021-03-06 05:05:1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걍 한시간봉 감아 내리기 하려던거 같은데 [2021-03-06 05:05:15]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YEJI, 49309숏, 100,000개 (830불 이득) 🥈 1.4X_short, 48995숏, 13,824개 (516불 이득) 🥉 Qnwkehlrl, 48828숏, 9,877개 (348불 이득) [2021-03-06 05:05:17] Leonardo DiCaprio : 그게 세상의이치라드라 [2021-03-06 05:05:20] green 15 : 물량 모으지도 못했는데 올라가서 [2021-03-06 05:05:3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가포지까면내려간다 숏튀엇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5:05:33]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천천히 보면서 해도 될그야 [2021-03-06 05:05:37] Leonardo DiCaprio : 한국형들 돈좀따 [2021-03-06 05:05:50] green 15 : 내려오면 다시 롱 모은다 [2021-03-06 05:05:51]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영화한편봐도 제자리 이제나가야되성 ㅋㅋ 이따바형 [2021-03-06 05:05:5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앙! [2021-03-06 05:06:30] green 15 : DODOYOON3: wkf qjfrhdlTsi [2021-03-06 05:06:42] Justlee : 시장 죽엇다 [2021-03-06 05:06:45] green 15 : DODOYOON3: 잘 벅고 있겠지 [2021-03-06 05:06:48] green 15 : ㅎㅎ [2021-03-06 05:06:53] DODOYOON3 : green 15: 저야 늘 그대롭니다 ㅠ [2021-03-06 05:07:08] DODOYOON3 : /pnl xbtusd ``` :bitmex: XBTUSD: 3.7070 XBT RPNL, 0.0198 XBT UPNL ``` [2021-03-06 05:07:11] green 15 : DODOYOON3: 벌면 항상 그대로니 ㅎㅎ [2021-03-06 05:07:12] DODOYOON3 : /ㅔㅟ ㅌ게ㅕㄴㅇ [2021-03-06 05:07:20] DODOYOON3 : /pnl xrpusd ``` :bitmex: XRPUSD: 1.8732 XBT RPNL, 0.0922 XBT UPNL ``` [2021-03-06 05:07:23] DODOYOON3 : 네 형님 이렇게 그대로 [2021-03-06 05:07:33] green 15 : ㅎ ㅎ [2021-03-06 05:07:43] green 15 : 굿 [2021-03-06 05:07:52] DODOYOON3 : green 15: 24일부터 무리를 더 안해서여 [2021-03-06 05:07:56] DODOYOON3 : 마감 본다곸ㅋㅋ [2021-03-06 05:08:07] green 15 : 애매한 위치긴 해 [2021-03-06 05:08:44] green 15 : 성투하자 [2021-03-06 05:08:52] DODOYOON3 : 네 형님 사실 안 보여서 걱정 좀했습니다 [2021-03-06 05:09:18] green 15 : 몇일 여행 좀 갔다왔어 마음 추스린다고 [2021-03-06 05:09:28] DODOYOON3 : 큰일 있던것만 아니면 됩낟 [2021-03-06 05:10:00] Qwzp : 48k 깨러 가겠네 [2021-03-06 05:10:12] green 15 : ㅎㅎ 그런거 없고 출금하고 다시시작중 0.5 비트로 [2021-03-06 05:10:13] know : 그린행님 화이팅 [2021-03-06 05:10:21] DODOYOON3 : green 15: 좋죠 형님 그러면 [2021-03-06 05:10:23] ponzibim. : 빅쇼트네 [2021-03-06 05:10:26] ponzibim. : 다들 도망가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5:10:33] green 15 : know: 감사 성투해 [2021-03-06 05:10:37] Qnwkehlrl : /pnl xbtusd 개미똥만큼씩 매매중!! 0.06만들잡!! ``` :bitmex: XBTUSD: 0.0155 XBT RPNL, 0.0011 XBT UPNL ``` [2021-03-06 05:10:40] ponzibim. : 매수세가 죽었네 [2021-03-06 05:10:40] green 15 : DODOYOON3: 성투 [2021-03-06 05:11:0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5:11: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48 Cont, @ 48239.5💥 [2021-03-06 05:11:10] yya : 폰지야 [2021-03-06 05:11:15] yya : 아직도익절안했니 [2021-03-06 05:11:38] ponzibim. : yya: 분할익절했음 [2021-03-06 05:11:41] ponzibim. : 난 오늘 51k본다니까 [2021-03-06 05:11:45] ponzibim. : 지금 롱 또조움 [2021-03-06 05:11:49] ponzibim. : 오늘은 무조건롱이야 [2021-03-06 05:11:56] yya : 지금은롱을왜타니 [2021-03-06 05:12:01] yya : 50배롱잘먹고 [2021-03-06 05:12:07] yya : 저배숏때리면푸근한걸 [2021-03-06 05:12:14] korean hangang : 비트 너무 무서워서.. 리플로 옮겼어 [2021-03-06 05:12:16] ponzibim. : yya: 지금또 50배롱을타야 돈벌지 [2021-03-06 05:12:21] DODOYOON3 : 엥 [2021-03-06 05:12:22] LONG_MUST_GO_ON : 와 예지누나 십만순이됐어 [2021-03-06 05:12:22] ponzibim. : 그러니까 형이 돈을못버는거야 [2021-03-06 05:12:24] yya : 많이먹었다 [2021-03-06 05:12:25] DODOYOON3 : 리플이 더 무섭지 않으긴가요 [2021-03-06 05:12:27] ponzibim. : 봐 반등 [2021-03-06 05:12:29] ponzibim. : 횡보라니까 [2021-03-06 05:12:31] ponzibim. : 큰방향 안나와 [2021-03-06 05:12:33] ponzibim. : 저녁에나와 [2021-03-06 05:12:34] yya : 너나더쳐먹어 [2021-03-06 05:12:3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9명 (59%) 숏: 13명 (40%)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159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529불 이득) [2021-03-06 05:12:35] Qnwkehlrl : korean hangang: 리플이 얼마나무서운데... [2021-03-06 05:12:40] korean hangang : 그래?".. [2021-03-06 05:12:50] korean hangang : 그럼 이번만 먹구.. 도망가야겠당.. [2021-03-06 05:12:50] ponzibim. : 난 다발라먹고있어 [2021-03-06 05:12:53] know : 저형아 닉네임 불안한데 [2021-03-06 05:13:13] yya : 싹다발라먹다뼈다귀에이빨나간다 [2021-03-06 05:13:17] know : 리플이 만만하게 보면 한강 갑니데이 [2021-03-06 05:13:32] yya : 솔까여기서고배롱은아니지 [2021-03-06 05:13:58] ycccc : 폰지빔 저새킨 차단해야지 선동질 존나하네 [2021-03-06 05:14:07] Hajhdhgwijans : 200이 바닥인가 보네 티난다 ㅂㅅ [2021-03-06 05:14:14] yya : 폰지저새끼 [2021-03-06 05:14: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수량은 중하지 않다 [2021-03-06 05:14:26] yya : 총판같아 [2021-03-06 05:15:0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양형지표 사라졌어요 엉엉 [2021-03-06 05:15:16]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이틀 테스트해보라고 보낸거니가 [2021-03-06 05:15:18] LONG_MUST_GO_ON : 근데 뭔가 좀더 넓게보여용 ㅋ [2021-03-06 05:15:2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써보고 진짜 좋으면 더 해달라 하믄 됨 [2021-03-06 05:15:39]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ㅇㅇ 롱머형 양형이 나한테는 그거 필요없다 한게 [2021-03-06 05:15:4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8239.5 ``` [2021-03-06 05:15:4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는 완전 크게 보니까 [2021-03-06 05:19:21] YEJI : 자고왓는대이게머선 [2021-03-06 05:19:31]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5:19:35] wrongwrong : DODOYOON3: 진짜 크게 보고 쓸거 줘? 토니형 준거 ㅋㅋㅋㅋㅋ [2021-03-06 05:19:38] ponzibim. : yya: 내말맞제?? [2021-03-06 05:19:41] ponzibim. : 왜 내말을 안듣지 [2021-03-06 05:19:57] DODOYOON3 : wrongwrong: 나 지표 필요없잖어 형 [2021-03-06 05:19:59]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5:20:08] wrongwrong : DODOYOON3: 지표면 얘기도 안하지 ㅋㅋㅋㅋ [2021-03-06 05:20:14] KimHyoJun : ponzibim.: 저형은 뭐가 맞다는거야.. [2021-03-06 05:20:21] DODOYOON3 : wrongwrong: 오호? [2021-03-06 05:20:29] Hajhdhgwijans : 십알 꼭 200을 바닥으로 잡아야했냐 걍 시원하게 내리지 개색히 [2021-03-06 05:20:35] wrongwrong : DODOYOON3: 트뷰 닉 줘봐 거기로 링크 보낼게 [2021-03-06 05:20:37] Qnwkehlrl : 헙 머야머야 도지가격 [2021-03-06 05:20:47] DODOYOON3 : wrongwrong: 이거임 그대로영어 [2021-03-06 05:20:51] DODOYOON3 : DODOYOON3 [2021-03-06 05:20:5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0:56] LONG_MUST_GO_ON : YEJI: 당첨 ㅊㅊ [2021-03-06 05:20:56] Qnwkehlrl : 언제 소리없이 올랐누 [2021-03-06 05:21:10] wrongwrong : DODOYOON3: 그냥 받아서 압축 풀고 실행하면 됨 ㅋㅋㅋ [2021-03-06 05:21:27] DODOYOON3 : wrongwrong: 오호 [2021-03-06 05:22:05] YEJI : LONG_MUST_GO_ON: 근데내릴시기를잘모르겍어 [2021-03-06 05:22:49] LONG_MUST_GO_ON : YEJ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으면 그 딜레마에 빠지지 [2021-03-06 05:23:04] LONG_MUST_GO_ON : YEJI: 익절은 모다? [2021-03-06 05:23: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익절안하고 냅두다가 청산까지 가야 트롤매너지 [2021-03-06 05:23:56] LONG_MUST_GO_ON : DODOYOON3: 크리스형 월급은 제가 챙겨드리고있어여 [2021-03-06 05:24:00] chuu_9 : /position xbtusd 아직도 숏탄 흑유 없지? ``` :bitmex: XBTUSD: 1 Cont @ 48426 ``` [2021-03-06 05:24:07] ponzibim. : 뜩상 [2021-03-06 05:24:13] korean hangang : 응애응애응ㅇ애 리플아 오르지마 제발 ㅠㅠ [2021-03-06 05:24:20] DODOYOON3 : chuu_9: 츄형이 살아돌아왔다! [2021-03-06 05:24:21] korean hangang : 리플아 나 숏쳤단말이야 리플아 제바ㅓㄹ 떨어져 ㅠㅠ [2021-03-06 05:24:32] wrongwrong : DODOYOON3: 쪽지로 링크 보냈어 ㅋㅋㅋㅋㅋ [2021-03-06 05:24:32] DODOYOON3 : 리플에 숏을 쳤다구요옷? [2021-03-06 05:24:32] chuu_9 : DODOYOON3: 나름 최저점에서 손절침 ㅋㅋㅋㅋ [2021-03-06 05:24:39] chuu_9 : -0.008로 막았음... [2021-03-06 05:24:40] DODOYOON3 : wrongwrong: 네! [2021-03-06 05:25:01] know : 부럽당 하 [2021-03-06 05:25:16] DODOYOON3 : know: 링크 열면 웹툰 나올거 같은데여 [2021-03-06 05:25:27] chuu_9 : 이제 크게 오르는데 숏잡고 있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5:25:33] wrongwrong : 저거 너무 크게 봐서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5:46] wrongwrong : 야구동영상일꺼라 왜 생각을 안하지? ㅋㅋㅋㅋㅋ [2021-03-06 05:25:48] know : DODOYOON3: 인형 사진일지도여 ? [2021-03-06 05:26:06] ponzibim. : 내가 오른다고 했제에에에에에에에 [2021-03-06 05:26:0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35회 (47505롱, 51,001개, 982불 이득) 🥈 yya 22회 🥉 ponzibim. 18회 [2021-03-06 05:26:11] ponzibim. : 떡상한다고 했제이에에에이이에에래ㅓㅎ멓ㅁ랗 [2021-03-06 05:26:19] ponzibim. : 이걸 왜 못발라먹어 [2021-03-06 05:26:20] DODOYOON3 : wrongwrong: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6:21] ponzibim. : 알려줘도못먹네 [2021-03-06 05:26:25] ponzibim. : 으휴 답답이들 [2021-03-06 05:26:30] DODOYOON3 : wrongwrong: 롱롱형 예전에 선배한테 있잖아 [2021-03-06 05:26:30] ponzibim. : 487갑니다 [2021-03-06 05:26:34] ponzibim. : 오늘 51k무조건 가요 [2021-03-06 05:26:36] DODOYOON3 : wrongwrong: 차트 예상도를 그려달래 [2021-03-06 05:26:37] wrongwrong : DODOYOON3: ㅇㅇ [2021-03-06 05:26:43] ponzibim. : 차트가 이미 완성된 차트임 [2021-03-06 05:26:46] wrongwrong : 그걸 어찌 그려. 기영이나 고양이 말고 ㅋㅋㅋㅋ [2021-03-06 05:26:46] ponzibim. : 51k 무조건감 [2021-03-06 05:26:50] KimHyoJun : ponzibim.: 어째 님이 얘기할때.. 밑으로 가는거 같은데 .. [2021-03-06 05:26:53] DODOYOON3 : wrongwrong: 막 파동 ABC 이런거 기대했나봐 [2021-03-06 05:26:53] oh-long2 : 오롱이 개처물렸습니다 살려주세요 [2021-03-06 05:27:00]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내가 주봉으로 [2021-03-06 05:27:04] ponzibim. : KimHyoJun: 세력들이 제가 계속 팩트 말하니까 개미털기하는거임 [2021-03-06 05:27:07] DODOYOON3 : 캔들 저기 채우는거 2개 그려주니까 [2021-03-06 05:27:09] DODOYOON3 : 욕함 [2021-03-06 05:27:10] ponzibim. : 사실 저도 다른 세력임 [2021-03-06 05:27:10]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2백만 USD [2021-03-06 05:27:12] ponzibim. : 저는 롱세력 ㅎ [2021-03-06 05:27:16]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6 05:27:19] DODOYOON3 : ㅋㅋㅋㅋ 사이비 같다곸ㅋㅋ [2021-03-06 05:27:22] ponzibim. : 제가 오늘 숏세력 개찢고 51k 찍을게요 [2021-03-06 05:27:29] a100 : LONG_MUST_GO_ON: 안녕 [2021-03-06 05:27:32] KimHyoJun : 숏가야겟네 [2021-03-06 05:27:42] ponzibim. : KimHyoJun: 님돈 오늘 제 계좌로 들어오겠네요 [2021-03-06 05:27:42] LONG_MUST_GO_ON : a100: ㅎㅇㅎㅇ [2021-03-06 05:27:44] Hajhdhgwijans : 또 200 바닥으로 잡겠지 뻔한 새키 [2021-03-06 05:27:46] ponzibim. : 꺼어어어어억 [2021-03-06 05:27:55] KimHyoJun : 용돈 드리리다 ~ [2021-03-06 05:28:00] KimHyoJun : 잘 받아드시지요 [2021-03-06 05:28:02] a100 : LONG_MUST_GO_ON: 시드 잇ㄴㅑ [2021-03-06 05:28:06] ponzibim. : 48250 매수 주문 넣었다~ [2021-03-06 05:28:09] ponzibim. : 또와라잉 [2021-03-06 05:28:16] LONG_MUST_GO_ON : a100: 아쥑 [2021-03-06 05:28:18] ponzibim. : 앞으로 4번정도 더 반복할겁니다 [2021-03-06 05:28:21] ponzibim. : 다발라먹으세요 [2021-03-06 05:28:24] ponzibim. : 다먹으면 2천불입니다 [2021-03-06 05:28:35] ponzibim. : 스윙을 왜하노 [2021-03-06 05:28:37] ponzibim. : 이렇게 짭짤한데 [2021-03-06 05:28:45] Qnwkehlrl : 아 머스크 또 도지트윗해서 오르는거네 [2021-03-06 05:28:47]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트뷰 어디서 메시지 확인하지 ㅡ..ㅡ [2021-03-06 05:29:05] Qwzp : 잠시 졸다 왔는데 아직도 이모양이고 [2021-03-06 05:29:44] timebomb777 : ponzibim.: 왜 또무조건이냐 [2021-03-06 05:29:48] timebomb77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2021-03-06 05:30:10] timebomb777 : 무조건이라고할때마다 슬픈느낌이든다 .... ㅜㅜ [2021-03-06 05:30:27] LONG_MUST_GO_ON : a100: 형은 어디까지 올라갔어 [2021-03-06 05:30:28] wrongwrong : DODOYOON3: 오른쪽 옆에 메세지 아이콘 있어 형 [2021-03-06 05:30:2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31:27] DODOYOON3 : wrongwrong: 찾는중 왜케 으렵지 [2021-03-06 05:31:41] ponzibim. : timebomb777: 진짜 확실하니까 하는말임 [2021-03-06 05:31:43] ponzibim. : 저 개잘합니다 [2021-03-06 05:31:48] ponzibim. : 타짜에요 [2021-03-06 05:31:51] DODOYOON3 : wrongwrong: 그 힘든걸 찾아내었습니다 [2021-03-06 05:31:5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32:18] wrongwrong : ㅋㅋㅋㅋ [2021-03-06 05:32:21] timebomb777 : ponzibim.: 나두48244인데 무조건공포증있어서 ㅋ [2021-03-06 05:33:55] DODOYOON3 : wrongwrong: 와 [2021-03-06 05:33:57] ponzibim. : timebomb777: 분할익절하고 [2021-03-06 05:33:58] DODOYOON3 : 쩌네 이거 [2021-03-06 05:33:59] ponzibim. : 내려오면 또잡고 [2021-03-06 05:34:03] ponzibim. : 오르면 분할로털고 [2021-03-06 05:34:05] ponzibim. : 무한반복 [2021-03-06 05:34:14] ponzibim. : 난 절대 물량 다 안턴다 [2021-03-06 05:34:34] ponzibim. : 형들 제가 뭐랬쥬? [2021-03-06 05:34:38] ponzibim. : 487간다했쥬? [2021-03-06 05:34:38] DODOYOON3 : wrongwrong: 1D 눌러보닠ㅋㅋㅋ [2021-03-06 05:34:45] Farquhar CapitaI : 짜샤트 롱웨이 [2021-03-06 05:34:47] ponzibim. : 오늘 51k도 무조건 갑니다^^ [2021-03-06 05:34:47] DODOYOON3 : wrongwrong: 걍 잘 오르네 5000개 추매하니 [2021-03-06 05:34:51] ponzibim. : 픽줄때 받아먹으세요 [2021-03-06 05:34:53]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6,001 Cont @ 47573.7393 ``` [2021-03-06 05:34:5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6 05:34:55] DODOYOON3 : 대충 ㄱㅈㅇ [2021-03-06 05:34:57] chuu_9 : /position xbtusd 비트 1억간데 ``` :bitmex: XBTUSD: 1 Cont @ 48426 ``` [2021-03-06 05:35:01]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5:35:0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100 Cont, @ 48685.5💥 [2021-03-06 05:35:03] chuu_9 : 갸쥬아 [2021-03-06 05:35:11] LONG_MUST_GO_ON : 으아 빠워보소 [2021-03-06 05:35:14] DODOYOON3 : GAchuuA [2021-03-06 05:35:16] DODOYOON3 : 인가요 [2021-03-06 05:35:18] ponzibim. : 내린거 다말아올리기~ [2021-03-06 05:35:28] GONGIK-2 : /position xbtusd 이렇게 잡으면 대충 잡은거 맞죠?? ``` :bitmex: XBTUSD: 13,000 Cont @ 48426.1501 ``` [2021-03-06 05:35:29] wrongwrong : DODOYOON3: ㅋㅋㅋㅋㅋ [2021-03-06 05:35:31] Farquhar CapitaI : 올리기만 하는데 롱쳐야제 [2021-03-06 05:35:44] DODOYOON3 : GONGIK-2: 그렇죠 [2021-03-06 05:35:48] DODOYOON3 : GONGIK-2: 대충의 미덕 [2021-03-06 05:36:02] DODOYOON3 : 48500 위로는 사기 싫다의 미덕 [2021-03-06 05:36:03]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5:36:34] GONGIK-2 : 오늘 60k갑니다 꽉잡으세요 [2021-03-06 05:36:3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47을 꿈꿨는데 ㅠㅠ [2021-03-06 05:36:59] DODOYOON3 : LONG_MUST_GO_ON: EOS가 부릅니다 꿈 환상 그리고 착각 [2021-03-06 05:37:13] LONG_MUST_GO_ON : 훟 [2021-03-06 05:37:18] LONG_MUST_GO_ON : 여기 반항자리 [2021-03-06 05:37:28] oh-long2 : /position xbtusd 살려주세요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9677.0989 ``` [2021-03-06 05:37:41] wrongwrong : DODOYOON3: 저거 간간히 그냥 보기만 해봐 ㅋㅋㅋㅋ [2021-03-06 05:38:27] GONGIK-2 : 음 5만개는 채워야되는데 [2021-03-06 05:38:32] wrongwrong : 담에 내가 리플을 다시 하게 된다면 [2021-03-06 05:38:42] wrongwrong : 리플 보이게 해서 다시 줄게 ㅋㅋㅋㅋ [2021-03-06 05:38:4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38: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5명, 수량: 2,307,163개 😭 숏청산: 36명, 수량: 1,686,553개 [2021-03-06 05:38:54] LONG_MUST_GO_ON : @a100 형 지금 바쁜중? [2021-03-06 05:38:55] green 15 : /position xbtusd 솟 모아야겠다 다시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685.4917 ``` [2021-03-06 05:39:35] LONG_MUST_GO_ON : 어따 거기를 버티야 [2021-03-06 05:40:03]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8685.4917 ``` [2021-03-06 05:40:33] DODOYOON3 : wrongwrong: 얍 [2021-03-06 05:40:49]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차피 월봉보는 인간은 비슷한 수치네여 [2021-03-06 05:41: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41:5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0 Cont, @ 48804.5💥 [2021-03-06 05:42:31] wrongwrong : DODOYOON3: 그래서 준거야. 저거 못기다리는 사람들이 대부분 ㅋㅋㅋㅋ [2021-03-06 05:42:53] ponzibim. : 일단 49.2k 갑니다 [2021-03-06 05:43:10] gosuyo12345 : 이더는 그레이스케일이산다 [2021-03-06 05:44:10] onggo : 이더는 내려갈땐 비트보다 더내려가고 [2021-03-06 05:44:15] onggo : 올라갈땐 비트보다 더 올라간다 [2021-03-06 05:44:17] onggo : 개꿀 [2021-03-06 05:44:21] Hajhdhgwijans : 걍 쳐올려 숏 그만 꼬시고..불쌍하지도 않냐 숏이? [2021-03-06 05:44:53] PAYCO : 그레이스케일 7일간 빝 200개팔았따 [2021-03-06 05:44:54]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732.9435 ``` [2021-03-06 05:45:36] kokonenne : 역겹네 하루종일 [2021-03-06 05:45:4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5:46:58] yya : 폰지저새끼 [2021-03-06 05:47:05] yya : 운좋았다 [2021-03-06 05:47:41]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732.9435 ``` [2021-03-06 05:47:44] LONG_MUST_GO_ON : 이더 미쳤누 [2021-03-06 05:48:25] honki1024 : 이더 뭐여 [2021-03-06 05:50:15] green 15 : 물량정리 [2021-03-06 05:50:2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92명, 수량: 57,242,473개 😭 숏청산: 539명, 수량: 43,033,249개 [2021-03-06 05:51: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6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52:33] Qwzp : 하루종일 와리가리네 [2021-03-06 05:52:42] Qwzp : 나같은 코린이는 구경이나 [2021-03-06 05:53:16] PAYCO : 아무것도 안해도 펀비로 하루에 밥값나온다 [2021-03-06 05:53:23] Only_Long_Love : 박스권 단타만 쳐도 돈 엄청 버네 [2021-03-06 05:53:34] Only_Long_Love : 또 200에 주어야지 [2021-03-06 05:53:43] PAYCO : 롱롱롱 [2021-03-06 05:53:4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5:54:58] mutzininseng : 32 [2021-03-06 05:55:53] yya : 롱러브형님 [2021-03-06 05:56:1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35회 🥈 DODOYOON3 27회 (47573롱, 56,001개, 994불 이득) 🥉 LONG_MUST_GO_ON 10회 [2021-03-06 05:56:56] devil11 : /position xrpusd ``` :bitmex: XRPUSD: 4,000 Cont @ 0.39915 ``` [2021-03-06 05:57:10] devil11 : 가즈아 [2021-03-06 05:58:15] yya : 롱러브형님정말롱러브입니까? [2021-03-06 05:58:44] yya : 1시간이상가능합니까? [2021-03-06 05:59:25] LONG_MUST_GO_ON : 대단한 날이다 빨리 입금을해야지 [2021-03-06 05:59:28] Qwzp : ㅋㅋ [2021-03-06 05:59:52] Longpring : 이더롱 비트숏 실화냐;; [2021-03-06 06:01:09] OCN : 이더 겁나 처오르네.. [2021-03-06 06:01:19] OCN : 오늘 상승장인가... [2021-03-06 06:01:23] AllwaysTrading : 이더 왜오르노ㅡㅡ [2021-03-06 06:01:24] OCN : 얼래 [2021-03-06 06:01:25] ponzibim. : 알트 달리는걸보니 [2021-03-06 06:01:26] ponzibim. : 확실하네 [2021-03-06 06:01:28] ponzibim. : 불장이다 [2021-03-06 06:01:37] OCN : 지금 겁나 숏꼬엿나... [2021-03-06 06:01:41] OCN : 얼레리 [2021-03-06 06:01:55] LONG_MUST_GO_ON : 해봤자 3% [2021-03-06 06:01:55] honki1024 : 비트 갭메꾸러 간다 [2021-03-06 06:01:56] onggo : 갓더리움 [2021-03-06 06:01:57] OCN : 151분 볼밴 뚫으면 날라갈듯한데..과연... [2021-03-06 06:02:13] OCN : 어어... [2021-03-06 06:02:20] ponzibim. : 날아간다~ [2021-03-06 06:02:24] OCN : 쇼잡아야겟다 [2021-03-06 06:02:24] ponzibim. : 51k 가즈아 [2021-03-06 06:02:28] ponzibim. : 내가 아침부터 51k 간다고했지 [2021-03-06 06:02:31] ponzibim. : 조금 빨리출발하네 [2021-03-06 06:02:34] ponzibim. : 가즈아 [2021-03-06 06:02:42] LONG_MUST_GO_ON : 빝으야 나 아직 입금안했어 고개를 내리렴 [2021-03-06 06:02:43] OCN : 49넘어가면 흐름보고 숏타야지 [2021-03-06 06:03:06] OCN : 알트들 슬슬 올라오네... [2021-03-06 06:03:20] OCN : 요샌 비트보다 알트가 먼저가나봐...ㅎㄷㄷ [2021-03-06 06:03:30] OCN : 와 49는 일단 넘기겟다... [2021-03-06 06:03:34] DODOYOON3 : 세이~ 호오~ [2021-03-06 06:03:56] ponzibim. : 칙칙폭폭 [2021-03-06 06:03:59] ponzibim. : 똑상열차출발! [2021-03-06 06:04:10]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6:04:23] ponzibim. : 폰반꿀 숏잡은 행님덜 수고하세여 [2021-03-06 06:04:41] ponzibim. : 오늘 제가 아주 혼내드릴게여 [2021-03-06 06:05:27] Hajhdhgwijans : 숏꼬당하지말자 롱 완전 10새키다 [2021-03-06 06:08:08] 174asdf : 50k 간다햇제 [2021-03-06 06:08:11]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6:08:24] OCN : 롱꼬일까 숏꼬일까... [2021-03-06 06:08:48] 174asdf : 악랄한 개미털기엔 고배 시장가 추격롱으로 대응하라 [2021-03-06 06:10:14] Longpring : * 이더 역헤숄이라는 의견 많았는데 쏘넹 [2021-03-06 06:10:30] doona : ㄴ [2021-03-06 06:10:33] OCN : 와 aoa는 또 1800비트 만들엇네 [2021-03-06 06:10:36] ponzibim. : 싹다 조용한거 보니까 [2021-03-06 06:10:38] ponzibim. : 다들 숏잡고 기도중이네 [2021-03-06 06:10:39] OCN : 천억이네...ㅎㄷㄷ [2021-03-06 06:10:41]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10:55] ponzibim. : 아무리 기도해도 잘만 오르는 삐쭈꼬인 [2021-03-06 06:11:02] ponzibim. : 앙기모띠 [2021-03-06 06:11:21] OCN : 오늘 그냥 48~49 박스권인가보다 [2021-03-06 06:11:31] Baul : 이더가형님이네 [2021-03-06 06:11:36] ponzibim. : OCN: 라고할때 살걸 [2021-03-06 06:11:44] ponzibim. : Baul: 라고할때 살걸 [2021-03-06 06:12:07] honki1024 : 이더뭐냐 진짜 [2021-03-06 06:12:12] honki1024 : 짜왜오르는거 [2021-03-06 06:12:31] ponzibim. : honki1024: 건강조정 했으니 올라야죠 [2021-03-06 06:12:36] ponzibim. : 그럼 뭐 계속 내려서 백원 갑니까? [2021-03-06 06:12:43] ponzibim. : 상식적으루 매매합시다잉~ [2021-03-06 06:12:49] OCN : 그레이스케일이 이더 모으는중 [2021-03-06 06:13:11] Baul : ponzibim.: 48200롱임.. [2021-03-06 06:14:26] Bit-too : 개노잼이누 [2021-03-06 06:15:23] Bit-too : 쏘는건가? [2021-03-06 06:15:38] Bit-too : 꼬라박는건가? [2021-03-06 06:15:53] OCN : 이더간다잇 [2021-03-06 06:16:06] Amazing.ant : 49500 은 보이네 [2021-03-06 06:16:08] Bit-too : 푹담갔다가 가즈앗 [2021-03-06 06:16:33] DODOYOON3 : Amazing.ant: 안됩니다 [2021-03-06 06:16:34] ssaan : 이더야아ㅏㅏㅏ [2021-03-06 06:16:40] Amazing.ant : DODOYOON3: ㅋ [2021-03-06 06:16:55] DODOYOON3 : Amazing.ant: 리플 오르기 전에 비트 폭주하면 곤란해욯 [2021-03-06 06:16: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7,000 Cont, @ 48876💥 [2021-03-06 06:16:56] Amazing.ant : DODOYOON3: 거기서 난 숏칠려고 ㅋ [2021-03-06 06:16:56] Bit-too : 조정은? [2021-03-06 06:17:02] ssaan : /position ethusd ``` :bitmex: ETHUSD: 600 Cont @ 1544.84 ``` [2021-03-06 06:17:05] Bit-too : 안주고? ㅋ [2021-03-06 06:17:15] moon1000 : 롱으로 전환 [2021-03-06 06:17:20] Qwzp : Bit-too: 조정만 기다리누... [2021-03-06 06:17:23] Bit-too : 조정 안주고 간다규? ㅋ [2021-03-06 06:17:30] Daegu_Cow : 이만큼 조정줬음 됐지요 뭐 [2021-03-06 06:17:55] Bit-too : 걍 가믄 더좋쿠. ㅎ [2021-03-06 06:18:08] wrongwrong : 50700 갑시다 [2021-03-06 06:18:23] DODOYOON3 : 뤙뤙~~ [2021-03-06 06:18:51] GONGIK-2 : 이번피동 5만 넘어가겠네요 숏형들 욕보쇼 [2021-03-06 06:19:00] LONG_MUST_GO_ON : 비트야... 나 속상하다... [2021-03-06 06:19:04] LONG_MUST_GO_ON : 나 입금중인데... [2021-03-06 06:19:16] KimHyoJun : 아 누가 주둥이 너무 털어서 숏걸었는데 ㅋㅋㅋ [2021-03-06 06:19:20] KimHyoJun : 개 망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19:38] ponzibim. : KimHyoJ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19:43] ponzibim. : 아 기모찌 형들돈 다 내가먹을께 [2021-03-06 06:19:44] Qwzp : 가냐 마냐!! [2021-03-06 06:19:51] KimHyoJun : 아씨 ㅋㅋㅋ 응 용돈 줄께 ㅠㅠ [2021-03-06 06:19:54] ponzibim. : 아니 어제부터 회복장인데 왜 숏을잡아 [2021-03-06 06:19:58] ponzibim. : 머리가 어떻게 된거아니야? [2021-03-06 06:20:01] KimHyoJun : 뭐 나의 판단 미스니.. 어쩔수 없지 [2021-03-06 06:20:02] yya : 아씨팔 [2021-03-06 06:20:06] yya : 개족같네 [2021-03-06 06:20:08] KimHyoJun : 아니 나도 계속 롱잡고 있다가.. [2021-03-06 06:20:09] GONGIK-2 : 숏은 바보아니면 고수만 잡는다는데 바보인듯요. [2021-03-06 06:20:10] ponzibim. : y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0:12] KimHyoJun : 주둥이 너무 털길래 ㅋㅋㅋ [2021-03-06 06:20:16] ponzibim. : GONGIK-2: 형도 숏이지? [2021-03-06 06:20:17] ponzibim. : 꺼어어어억 [2021-03-06 06:20:19]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6:20:21] ponzibim. : 돈고마워 [2021-03-06 06:20:21] Bit-too : 가주앗 [2021-03-06 06:20:22] ponzibim. : 잘쓸께 [2021-03-06 06:20:2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2k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2021-03-06 06:20:29] DODOYOON3 : 대충 ㄱㅈㅇ [2021-03-06 06:20:29] GONGIK-2 : ponzibim.: 지랄마ㅋ 롱 불탔어 [2021-03-06 06:20:29]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0:31] KimHyoJun : 응 얼마 안되 ㅠ [2021-03-06 06:20:33] yya : 50배롱이었는데 [2021-03-06 06:20:36] Bit-too : 갈꺼믄 크게크게 [2021-03-06 06:20:38] yya : 더들고있을걸 [2021-03-06 06:20:40] LONG_MUST_GO_ON : 응 안가 [2021-03-06 06:20:41] Jake_pizza : 음 아직도 멀었네 좀다 다시와야지 ㅋㅋ [2021-03-06 06:20:42] ponzibim. : GONGIK-2: 아까 숏포 다봤는데 [2021-03-06 06:20:45] LONG_MUST_GO_ON : 커피사와야지 [2021-03-06 06:20:46] ponzibim. : 포지까봐 깔깔깔깔 [2021-03-06 06:20:46] yya : 괞히숏스위칭했네 [2021-03-06 06:20:53]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3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880 [03시 20분 51초] ㅤ🔸 최고가: 48950.5 (70.5) [03시 18분 50초] ㅤ🔸 최저가: 48503 (-377) [03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47.5 [2021-03-06 06:20:56]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6:20:56] ponzibim. : 흑우들 하나둘 튀어나오는구마잉 [2021-03-06 06:20:5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1: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릴데크 한대 더 사러갑니다잇 [2021-03-06 06:21:01] ponzibim. : 개웃기네 진짜 [2021-03-06 06:21:04] DODOYOON3 : ㅋㅋㅋㅋㅋ [2021-03-06 06:21:09] yya : 아몰랑 [2021-03-06 06:21:09] 174asdf : 숏꼬시기 완료 매수봇 간다 [2021-03-06 06:21:12] yya : 숏손절할래 [2021-03-06 06:21:12] LONG_MUST_GO_ON : 밖에 날씨 어떄요? [2021-03-06 06:21: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도 오후에 올게 [2021-03-06 06:21:17] DODOYOON3 : 지루하다 [2021-03-06 06:21:18] ponzibim. : 대깨롱이야 진짜 [2021-03-06 06:21:18] GONGIK-2 : ponzibim.: 포지는. 못깐다. 미안하다 [2021-03-06 06:21:20] Qwzp : 오늘 날씨 개조음 [2021-03-06 06:21:23] ponzibim. : 무조건 대깨롱 [2021-03-06 06:21:30] 174asdf : 악랄한 숏꼬시기장에 속은 염소읍제 [2021-03-06 06:21:33] LONG_MUST_GO_ON : Qwzp: 얇게 입고 외출가능? [2021-03-06 06:21:33] ponzibim. : 이건 패죽여도 롱쳐야한다 [2021-03-06 06:21:44] Bit-too : 갈꺼면 크게크게 내릴꺼믄 시원하게ㅋ [2021-03-06 06:21:46] yya : 롱50k는무조건깬다고봐야지 [2021-03-06 06:21:48] yya : 이속도면 [2021-03-06 06:21:49] fella : 다들 롱이라니까 숏 마렵네 ㅋ [2021-03-06 06:21:52] KimHyoJun : ponzibim.: 얼마 안되지만.. 좋은데 써줘 ~ [2021-03-06 06:21:56] Qwzp : LONG_MUST_GO_ON: 얇은 잠바 하나는 입어야지... [2021-03-06 06:22:08] 174asdf : 누가봐도 3시간후 가격 50700 [2021-03-06 06:22:10] LONG_MUST_GO_ON : Qwzp: 오키용 땡뀨떙뀨 [2021-03-06 06:22:12] Jake_pizza : 좀더 올랐다가 헤숄인척 떨어질때 롱이나 잡아봐야겠다 [2021-03-06 06:22:18] Bit-too : 한번은 하단 다시확인해야제. ㅋ [2021-03-06 06:22:33] GONGIK-2 : ponzibim.: 야 너도 포지좀 까봐 새키 아가리만 터는게 500개 잡고 치는거 아냐? [2021-03-06 06:22:34] yya : 하단같은소리하네 [2021-03-06 06:22:40] yya : 이제빠꾸없이롱이여 [2021-03-06 06:22:40] talmowatda : 그냥 60케이뚝두고 쉰다.이번주는. 지겹네지겨워 [2021-03-06 06:22:41] ponzibim. : GONGIK-2: 나 바이빗 한다니까 [2021-03-06 06:22:52] GONGIK-2 : ponzibim.: 네 다음변명 [2021-03-06 06:22:57] ponzibim. : 네다음숏 [2021-03-06 06:23:00]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3:06] Bit-too : 빠꾸읍때. 풉 [2021-03-06 06:23:08] ponzibim. : 한번 내려가줄까봐 설레제? [2021-03-06 06:23:10] ponzibim. : 안내려가제~ [2021-03-06 06:23:11] yya : 폰지야 [2021-03-06 06:23:13] Jake_pizza : 삼각수렴으로 기간 조정할꺼같은디?ㅋㅋ [2021-03-06 06:23:20] yya : 숏손절하고롱20배스위칭했다 [2021-03-06 06:23:22] Jake_pizza : 아직 멀었누 원웨이 [2021-03-06 06:23:23] yya : 잘했냐 [2021-03-06 06:23:26] ponzibim. : yya: 잘했어 [2021-03-06 06:23:29] ponzibim. : 50배했어야지 [2021-03-06 06:23:30] ponzibim. : 쫄보네 [2021-03-06 06:23:36] ponzibim. : 이제 조정없이 노빠꾸야 [2021-03-06 06:23:37] yya : 늦게탔자나 [2021-03-06 06:23:39] Bit-too : 시루시루 내리누? ㅋ [2021-03-06 06:23:48] ponzibim. : 안내려 개미털기 [2021-03-06 06:24:04] ponzibim. : 봐바 [2021-03-06 06:24:08] Bit-too : 시루시루빔 [2021-03-06 06:24:08] yya : 20배도부랄작아져 [2021-03-06 06:24:16] ponzibim. : 몰아일체의 경지! [2021-03-06 06:24:20] GONGIK-2 : ponzibim.: 롱 못가면 니새키 때문이다 자꾸 지랄해수 [2021-03-06 06:24:27] ponzibim. : GONGIK-2: 갈건간다 [2021-03-06 06:24:32] ponzibim. : 백배를쳐도 가야할길은 간다 [2021-03-06 06:24:36] ponzibim. : 그것은 바로 51k [2021-03-06 06:24:38] GONGIK-2 : ponzibim.: 니 청산가? [2021-03-06 06:24:42] ponzibim. : 피할수 없는 데스티니 [2021-03-06 06:24:56] yya : 폰지새끼야100배치면디져 [2021-03-06 06:25:05] ponzibim. : 진짜 오늘 51k 못찍으면 빗맥접음 [2021-03-06 06:25:12] yya : 캡쳐 [2021-03-06 06:25:14] ponzibim. : 일봉 바뀌기전에 51k 찍는다 [2021-03-06 06:25:15] ponzibim. : ㄹㅇ [2021-03-06 06:25:23] yya : 지켜보겠어 [2021-03-06 06:25:26] ponzibim. : ㅇㅇ [2021-03-06 06:25:59] ponzibim. : 51k에서 익절하구 쿠키런 현질해야징 [2021-03-06 06:26:02] yya : 가속도너무붙는데 [2021-03-06 06:26:05] ponzibim. : 형들 돈 고마엉 [2021-03-06 06:26:06] Bit-too : 개미들이 제일못견딘다는 시루시루하방빔. ㅋ [2021-03-06 06:26:09] yya : 51k가문제가아니네 [2021-03-06 06:26:1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65회 🥈 yya 23회 🥉 OCN 18회 [2021-03-06 06:26:15] yya : 55k가는거아니여 [2021-03-06 06:26:36] Qwzp : 숏이냐 [2021-03-06 06:26:46] yya : 롱이지 [2021-03-06 06:26:49] yya : 흐름봐봐 [2021-03-06 06:26:53] ponzibim. : yya: 55까진 모르고 [2021-03-06 06:26:57] ponzibim. : 일단 당장은 51k은 100퍼야 [2021-03-06 06:27:01] ponzibim. : 그냥 99퍼도 아니고 100% [2021-03-06 06:27:13] kcats : 저 왔어요 ^^ [2021-03-06 06:27:19] ponzibim. : 뭐 겨우 4퍼잖아 [2021-03-06 06:27:23] ponzibim. : 이정도는 누구나 예측가능한건데 [2021-03-06 06:27:25] GONGIK-2 : 저새키 아가리. 털어서 못가겠다 내린다~ [2021-03-06 06:27:32] ponzibim. : GONGIK-2: 응 고마워 [2021-03-06 06:27:37] ponzibim. : 가벼워져서 잘가겠다 [2021-03-06 06:27:38] ponzibim. : 기모찌! [2021-03-06 06:27:45] ponzibim. : 내가 일캐 입털면 반대매매 하는 애들 있어서 [2021-03-06 06:27:47] ponzibim. : 오히려 잘가제 [2021-03-06 06:27:50] ponzibim. : 쭉쭉가제 [2021-03-06 06:27:54] ponzibim. : 내리자마자 날아가제~ [2021-03-06 06:27:5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8:11] ponzibim. : 아니 나 자고일어나서 딱 차트보자마자 [2021-03-06 06:28:13] ponzibim. : 아 이건 51k네 [2021-03-06 06:28:16] ponzibim. : 무조건이네 바로 보였는데 [2021-03-06 06:28:37] Qwzp : 이야 그정도면 지금 자산 100억은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2021-03-06 06:29:00] ponzibim. : 사천칠백억있어 [2021-03-06 06:29:08] ponzibim. : 1억 보낼께 잘써 [2021-03-06 06:29:29] Qwzp : 고마워 [2021-03-06 06:29:30] TAMI : ㅇㄱ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