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6:20:08] KimHyoJun : 아니 나도 계속 롱잡고 있다가.. [2021-03-06 06:20:09] GONGIK-2 : 숏은 바보아니면 고수만 잡는다는데 바보인듯요. [2021-03-06 06:20:10] ponzibim. : y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0:12] KimHyoJun : 주둥이 너무 털길래 ㅋㅋㅋ [2021-03-06 06:20:16] ponzibim. : GONGIK-2: 형도 숏이지? [2021-03-06 06:20:17] ponzibim. : 꺼어어어억 [2021-03-06 06:20:19]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6:20:21] ponzibim. : 돈고마워 [2021-03-06 06:20:21] Bit-too : 가주앗 [2021-03-06 06:20:22] ponzibim. : 잘쓸께 [2021-03-06 06:20:2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2k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2021-03-06 06:20:29] DODOYOON3 : 대충 ㄱㅈㅇ [2021-03-06 06:20:29] GONGIK-2 : ponzibim.: 지랄마ㅋ 롱 불탔어 [2021-03-06 06:20:29]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0:31] KimHyoJun : 응 얼마 안되 ㅠ [2021-03-06 06:20:33] yya : 50배롱이었는데 [2021-03-06 06:20:36] Bit-too : 갈꺼믄 크게크게 [2021-03-06 06:20:38] yya : 더들고있을걸 [2021-03-06 06:20:40] LONG_MUST_GO_ON : 응 안가 [2021-03-06 06:20:41] Jake_pizza : 음 아직도 멀었네 좀다 다시와야지 ㅋㅋ [2021-03-06 06:20:42] ponzibim. : GONGIK-2: 아까 숏포 다봤는데 [2021-03-06 06:20:45] LONG_MUST_GO_ON : 커피사와야지 [2021-03-06 06:20:46] ponzibim. : 포지까봐 깔깔깔깔 [2021-03-06 06:20:46] yya : 괞히숏스위칭했네 [2021-03-06 06:20:53]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3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880 [03시 20분 51초] ㅤ🔸 최고가: 48950.5 (70.5) [03시 18분 50초] ㅤ🔸 최저가: 48503 (-377) [03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47.5 [2021-03-06 06:20:56]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6:20:56] ponzibim. : 흑우들 하나둘 튀어나오는구마잉 [2021-03-06 06:20:5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1: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릴데크 한대 더 사러갑니다잇 [2021-03-06 06:21:01] ponzibim. : 개웃기네 진짜 [2021-03-06 06:21:04] DODOYOON3 : ㅋㅋㅋㅋㅋ [2021-03-06 06:21:09] yya : 아몰랑 [2021-03-06 06:21:09] 174asdf : 숏꼬시기 완료 매수봇 간다 [2021-03-06 06:21:12] yya : 숏손절할래 [2021-03-06 06:21:12] LONG_MUST_GO_ON : 밖에 날씨 어떄요? [2021-03-06 06:21: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도 오후에 올게 [2021-03-06 06:21:17] DODOYOON3 : 지루하다 [2021-03-06 06:21:18] ponzibim. : 대깨롱이야 진짜 [2021-03-06 06:21:18] GONGIK-2 : ponzibim.: 포지는. 못깐다. 미안하다 [2021-03-06 06:21:20] Qwzp : 오늘 날씨 개조음 [2021-03-06 06:21:23] ponzibim. : 무조건 대깨롱 [2021-03-06 06:21:30] 174asdf : 악랄한 숏꼬시기장에 속은 염소읍제 [2021-03-06 06:21:33] LONG_MUST_GO_ON : Qwzp: 얇게 입고 외출가능? [2021-03-06 06:21:33] ponzibim. : 이건 패죽여도 롱쳐야한다 [2021-03-06 06:21:44] Bit-too : 갈꺼면 크게크게 내릴꺼믄 시원하게ㅋ [2021-03-06 06:21:46] yya : 롱50k는무조건깬다고봐야지 [2021-03-06 06:21:48] yya : 이속도면 [2021-03-06 06:21:49] fella : 다들 롱이라니까 숏 마렵네 ㅋ [2021-03-06 06:21:52] KimHyoJun : ponzibim.: 얼마 안되지만.. 좋은데 써줘 ~ [2021-03-06 06:21:56] Qwzp : LONG_MUST_GO_ON: 얇은 잠바 하나는 입어야지... [2021-03-06 06:22:08] 174asdf : 누가봐도 3시간후 가격 50700 [2021-03-06 06:22:10] LONG_MUST_GO_ON : Qwzp: 오키용 땡뀨떙뀨 [2021-03-06 06:22:12] Jake_pizza : 좀더 올랐다가 헤숄인척 떨어질때 롱이나 잡아봐야겠다 [2021-03-06 06:22:18] Bit-too : 한번은 하단 다시확인해야제. ㅋ [2021-03-06 06:22:33] GONGIK-2 : ponzibim.: 야 너도 포지좀 까봐 새키 아가리만 터는게 500개 잡고 치는거 아냐? [2021-03-06 06:22:34] yya : 하단같은소리하네 [2021-03-06 06:22:40] yya : 이제빠꾸없이롱이여 [2021-03-06 06:22:40] talmowatda : 그냥 60케이뚝두고 쉰다.이번주는. 지겹네지겨워 [2021-03-06 06:22:41] ponzibim. : GONGIK-2: 나 바이빗 한다니까 [2021-03-06 06:22:52] GONGIK-2 : ponzibim.: 네 다음변명 [2021-03-06 06:22:57] ponzibim. : 네다음숏 [2021-03-06 06:23:00]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3:06] Bit-too : 빠꾸읍때. 풉 [2021-03-06 06:23:08] ponzibim. : 한번 내려가줄까봐 설레제? [2021-03-06 06:23:10] ponzibim. : 안내려가제~ [2021-03-06 06:23:11] yya : 폰지야 [2021-03-06 06:23:13] Jake_pizza : 삼각수렴으로 기간 조정할꺼같은디?ㅋㅋ [2021-03-06 06:23:20] yya : 숏손절하고롱20배스위칭했다 [2021-03-06 06:23:22] Jake_pizza : 아직 멀었누 원웨이 [2021-03-06 06:23:23] yya : 잘했냐 [2021-03-06 06:23:26] ponzibim. : yya: 잘했어 [2021-03-06 06:23:29] ponzibim. : 50배했어야지 [2021-03-06 06:23:30] ponzibim. : 쫄보네 [2021-03-06 06:23:36] ponzibim. : 이제 조정없이 노빠꾸야 [2021-03-06 06:23:37] yya : 늦게탔자나 [2021-03-06 06:23:39] Bit-too : 시루시루 내리누? ㅋ [2021-03-06 06:23:48] ponzibim. : 안내려 개미털기 [2021-03-06 06:24:04] ponzibim. : 봐바 [2021-03-06 06:24:08] Bit-too : 시루시루빔 [2021-03-06 06:24:08] yya : 20배도부랄작아져 [2021-03-06 06:24:16] ponzibim. : 몰아일체의 경지! [2021-03-06 06:24:20] GONGIK-2 : ponzibim.: 롱 못가면 니새키 때문이다 자꾸 지랄해수 [2021-03-06 06:24:27] ponzibim. : GONGIK-2: 갈건간다 [2021-03-06 06:24:32] ponzibim. : 백배를쳐도 가야할길은 간다 [2021-03-06 06:24:36] ponzibim. : 그것은 바로 51k [2021-03-06 06:24:38] GONGIK-2 : ponzibim.: 니 청산가? [2021-03-06 06:24:42] ponzibim. : 피할수 없는 데스티니 [2021-03-06 06:24:56] yya : 폰지새끼야100배치면디져 [2021-03-06 06:25:05] ponzibim. : 진짜 오늘 51k 못찍으면 빗맥접음 [2021-03-06 06:25:12] yya : 캡쳐 [2021-03-06 06:25:14] ponzibim. : 일봉 바뀌기전에 51k 찍는다 [2021-03-06 06:25:15] ponzibim. : ㄹㅇ [2021-03-06 06:25:23] yya : 지켜보겠어 [2021-03-06 06:25:26] ponzibim. : ㅇㅇ [2021-03-06 06:25:59] ponzibim. : 51k에서 익절하구 쿠키런 현질해야징 [2021-03-06 06:26:02] yya : 가속도너무붙는데 [2021-03-06 06:26:05] ponzibim. : 형들 돈 고마엉 [2021-03-06 06:26:06] Bit-too : 개미들이 제일못견딘다는 시루시루하방빔. ㅋ [2021-03-06 06:26:09] yya : 51k가문제가아니네 [2021-03-06 06:26:1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65회 🥈 yya 23회 🥉 OCN 18회 [2021-03-06 06:26:15] yya : 55k가는거아니여 [2021-03-06 06:26:36] Qwzp : 숏이냐 [2021-03-06 06:26:46] yya : 롱이지 [2021-03-06 06:26:49] yya : 흐름봐봐 [2021-03-06 06:26:53] ponzibim. : yya: 55까진 모르고 [2021-03-06 06:26:57] ponzibim. : 일단 당장은 51k은 100퍼야 [2021-03-06 06:27:01] ponzibim. : 그냥 99퍼도 아니고 100% [2021-03-06 06:27:13] kcats : 저 왔어요 ^^ [2021-03-06 06:27:19] ponzibim. : 뭐 겨우 4퍼잖아 [2021-03-06 06:27:23] ponzibim. : 이정도는 누구나 예측가능한건데 [2021-03-06 06:27:25] GONGIK-2 : 저새키 아가리. 털어서 못가겠다 내린다~ [2021-03-06 06:27:32] ponzibim. : GONGIK-2: 응 고마워 [2021-03-06 06:27:37] ponzibim. : 가벼워져서 잘가겠다 [2021-03-06 06:27:38] ponzibim. : 기모찌! [2021-03-06 06:27:45] ponzibim. : 내가 일캐 입털면 반대매매 하는 애들 있어서 [2021-03-06 06:27:47] ponzibim. : 오히려 잘가제 [2021-03-06 06:27:50] ponzibim. : 쭉쭉가제 [2021-03-06 06:27:54] ponzibim. : 내리자마자 날아가제~ [2021-03-06 06:27:5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8:11] ponzibim. : 아니 나 자고일어나서 딱 차트보자마자 [2021-03-06 06:28:13] ponzibim. : 아 이건 51k네 [2021-03-06 06:28:16] ponzibim. : 무조건이네 바로 보였는데 [2021-03-06 06:28:37] Qwzp : 이야 그정도면 지금 자산 100억은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2021-03-06 06:29:00] ponzibim. : 사천칠백억있어 [2021-03-06 06:29:08] ponzibim. : 1억 보낼께 잘써 [2021-03-06 06:29:29] Qwzp : 고마워 [2021-03-06 06:29:30] TAMI : ㅇㄱㄹ [2021-03-06 06:31:34] Qwzp : 시봉이 넘 짧아서 지루하고 힘들다... [2021-03-06 06:32:11] korean hangang : 롱형... 지금도 롱이야? [2021-03-06 06:32:57] Bit-too : 내려가쥬 [2021-03-06 06:35:50] thoror : 하앍 [2021-03-06 06:36:00] thoror : 핥핥핥 [2021-03-06 06:36:09] thoror : 츄릅츄릅 [2021-03-06 06:37:5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8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6:38:01]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6 06:39:44] KimHyoJun : 4700억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39:51] KimHyoJun : 너 시드 까봐 ㅋㅋㅋㅋ [2021-03-06 06:40:27] KimHyoJun : 구라도 적당히 까야지 ㅋㅋㅋㅋㅋ 4700억 있는데 졸업안한다는게 말이 안되 ㅋㅋ [2021-03-06 06:40:30] LONG_MUST_GO_ON : 벌써부터 곡소리가 들린다 [2021-03-06 06:40:38] KimHyoJun : 곡소리는 아까부터 ㅠㅠ [2021-03-06 06:40:46] LONG_MUST_GO_ON : 그쪽말고 [2021-03-06 06:40:55] KimHyoJun : 뚝배기 맞을때까지 대기해야지 [2021-03-06 06:40:55] LONG_MUST_GO_ON : 롱.. 너무 빡쏀데 [2021-03-06 06:41:01] moon1000 : 475까지 숏이다 [2021-03-06 06:41:23] Justlee : 470억 자산가도 여기 안온다 [2021-03-06 06:41:30] Justlee : 아니 47억도 안 옴 [2021-03-06 06:41:30] KimHyoJun : 그랬음 여한이 없겟다.. ㅠㅠ 482에 물려있는데 ㅋㅋ [2021-03-06 06:41:44] KimHyoJun : 근처까지만 와주라.. ㅋㅋㅋ 나 탈출하게 [2021-03-06 06:41:59] fromfuture : 줜나숏일꺼같은데 [2021-03-06 06:42:05] fromfuture : 이럴땐롱이지 [2021-03-06 06:42:18] Qwzp : 482까지 가겠어...?ㅠㅠ [2021-03-06 06:42:23] Farquhar CapitaI : 숩다수워 [2021-03-06 06:42:47] Qwzp : 5분봉 조심히 그리면서 가고 있는... [2021-03-06 06:42:57] KimHyoJun : ㅠㅠ 아.. 주둥이에 낚였어 ㅋㅋㅋ [2021-03-06 06:43:14] moon1000 : 손가락은 당신 의지 [2021-03-06 06:43:18] Qwzp : 이제 482 다시 가면 풀롱.... [2021-03-06 06:43:22] Farquhar CapitaI : 쨔스트 롱웨이 [2021-03-06 06:43:29] KimHyoJun : 나의 의지는.. 팔랑귀처럼 .... [2021-03-06 06:43:34]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6:43:38] swingdance2 : 나도 원하는 목표가 적어놓으니 480억이던데 꿈은 야무져야지..업비트 수정 목표가 바꿔서 꿈을 꾸어보았다 [2021-03-06 06:44:32] KimHyoJun : 난 50억만 되도.. 소원이 없겠다 ! [2021-03-06 06:44:43] swingdance2 : 지금 온이유가 오늘 알트 무브 먼트가 봇들이 꼬시는 무브 먼트라 말해줄려고 왔는데 갈듯 말듯하네 [2021-03-06 06:44:49]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6:44:53] fromfuture : 난10억 [2021-03-06 06:45:07] Farquhar CapitaI : 10억가지고머해 ㅋㅋㅋ [2021-03-06 06:45:09] blue7777 : 풀숏 치기 딱좋은 자리당 ㅋㅋ [2021-03-06 06:45:10] KimHyoJun : 젭알.. 한번만 내려와줘 .. 진짜.. 후딱 털고 [2021-03-06 06:45:16] Farquhar CapitaI : 요즘 10억으로 집한체도못산다 [2021-03-06 06:45:17] KimHyoJun : 롱 들갈께요~ [2021-03-06 06:45:27] KimHyoJun : 흠.. 기대치가 높아서 그럼 [2021-03-06 06:45:28]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6 06:45:32] 174asdf : rsi 저점이네 [2021-03-06 06:45:33] moon1000 : 내려가긴 할거 같은데 이거 어디까지 올라갈려나 [2021-03-06 06:45:33] fromfuture : 집있음 [2021-03-06 06:45:33] KimHyoJun : 10억 못가지고 있는 사람이 태반임 [2021-03-06 06:45:41] fromfuture : 12억짜리 [2021-03-06 06:45:52] Farquhar CapitaI : 10억잇어봐야 요즘 할게없다 [2021-03-06 06:45:59] KimHyoJun : 10억만 있어도 그냥 3~5억짜리 경기도에 집사고 [2021-03-06 06:46:04] sleep66 : .. [2021-03-06 06:46:06] fromfuture : 통장에 10억찍혀있음좋곘음 [2021-03-06 06:46:07] sleep66 : 경기도에 3~5억짜리면 [2021-03-06 06:46:08] KimHyoJun : 장사해도 되는구만.. [2021-03-06 06:46:12] sleep66 : 30년된아파트 [2021-03-06 06:46:16] Farquhar CapitaI : 경기도가 10억인데 ㅋㅋ [2021-03-06 06:46:19] KimHyoJun : ㄴㄴㄴㄴ 아님 [2021-03-06 06:46:27] fromfuture : 지방도요새10억다넘음 [2021-03-06 06:46:29] fromfuture : 32평 [2021-03-06 06:46:32] sleep66 : 경기도 외곽신축 5억~8억.. [2021-03-06 06:46:35] KimHyoJun : 20몇평사믄되지 [2021-03-06 06:46:40] yya : 10억이하는아파트가아니지 [2021-03-06 06:46:42] sleep66 : 신도시 신축도 거의 10억 [2021-03-06 06:46:43] swingdance2 : 1천만원가지곤 그냥 술마시구 땡 1억 가지곤 몸풀고 끝 이후로는 똑같지 않나 ㅋ [2021-03-06 06:47:09] KimHyoJun : 꼭 없는 사람들이 허풍이 쌔 [2021-03-06 06:47:13] KimHyoJun : 시드까고 말합시다 ㅋㅋㅋ [2021-03-06 06:47:25] yya : 야 [2021-03-06 06:47:31] yya : 요즘10억없는사람이어딨냐 [2021-03-06 06:47:36] KimHyoJun : 없는 사람 많아 ^^ [2021-03-06 06:47:43] yya : 아파트32평짜리만해도12억인데 [2021-03-06 06:47:45] KimHyoJun : 그럴말 할꺼면 시드까고 말해요 [2021-03-06 06:47:47] sleep66 : 예전엔 직업에따라서 자산이 많고 적고가 갈렸는데 [2021-03-06 06:47:48] peoplelism : 롱인데 적당히 익절해야 겠다 [2021-03-06 06:47:54] KimHyoJun : 시드 나처럼 100만원 들어가있는 사람들이 [2021-03-06 06:48:00] KimHyoJun : 꼭... 있는척 개쩔어서 안믿음 [2021-03-06 06:48:00] sleep66 : 이제는 집값 오르기전에 집을 보유했느냐 안보유했느냐로 나뉘는듯 [2021-03-06 06:48:12] swingdance2 : 차사고 싶으면 집사고싶고 집사면 휴가갈때 놀러가는 집 사고싶고 그이후로 비행기 보트 우주선 나중엔 우주 정거장 행성 끝도 없는게 빌게이츠도 돈 많이 벌구싶다 [2021-03-06 06:48:15] yya : 집없으면벼락거지야 [2021-03-06 06:48:30] KimHyoJun : 시드 못까믄서 말은 잘한다.... [2021-03-06 06:48:37] KimHyoJun : 그냥 쉿! 벼락거지님들아.. [2021-03-06 06:48:53] swingdance2 : 머스크도 지금 행성 사고싶어서 비트 장난치는거야.. [2021-03-06 06:48:55] yya : 시드를왜까짤짤이중인데 [2021-03-06 06:49:03] KimHyoJun : 그래요 그래요 ^^ [2021-03-06 06:49:06] KimHyoJun : 그냥 믿어주지모 [2021-03-06 06:49:13] KimHyoJun : 믿어주는거 돈드는것도 아닌데 [2021-03-06 06:49:17] yya : 너부터까봐 [2021-03-06 06:49:23] fromfuture : 나시드 80만원넣어놨는데 [2021-03-06 06:49:35] KimHyoJun : 나 말했자나 100만원이라고 ㅋㅋㅋㅋ [2021-03-06 06:49:35] swingdance2 : 머스크도 우리가 말하는 집 걔한테는 슈퍼가서 새우깡 사먹는 기분일듯 [2021-03-06 06:49:43] fromfuture : 굳이여깅 [2021-03-06 06:49:49] fromfuture : 많이넣고하는넘이 ㅄ아닌가 [2021-03-06 06:49:54] yya : 너보단많아이새끼야 [2021-03-06 06:50:03] KimHyoJun : 풉 많아봐야 거기서 거기지 너는 [2021-03-06 06:50:10] KimHyoJun : 딱 봐도 .. 알아 ;; [2021-03-06 06:50:11] yya : 나는200만이다 [2021-03-06 06:50:19] yya : 너의2배야쨔샤 [2021-03-06 06:50:20] KimHyoJun : 그늠이 그늠이네 [2021-03-06 06:50:26] Mr.No : 난 200억 [2021-03-06 06:50:29]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50:31] leechangju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50:35] leechangju : 여기다들 워뇨띠임? [2021-03-06 06:50:40] yya : 정신병자나왔구요 [2021-03-06 06:50:44] leechangju : 허풍지리네 [2021-03-06 06:50:44] moon1000 : 헷갈린다 이자리 [2021-03-06 06:50:49] KimHyoJun : 그 시드가지고 ㅋㅋㅋ 막.. 10억이 어쩌고 저쩌고 하지마;; [2021-03-06 06:51:04] fromfuture : ? [2021-03-06 06:51:05] KimHyoJun : 있는척 하면 좋나? ;;; [2021-03-06 06:51:10] fromfuture : 여기서라도 [2021-03-06 06:51:12] KimHyoJun : 하긴.. 좋겟다.. 있어보이는거 같으니까 [2021-03-06 06:51:13] fromfuture : 있는척해야지 [2021-03-06 06:51:17] yya : 너새끼야노가다뛰지 [2021-03-06 06:51:19] KimHyoJun : 마자 마자 있는척해요 ;; [2021-03-06 06:51:20] fromfuture : 글고난 진짜집있음 [2021-03-06 06:51:33] swingdance2 : 난 알트 갈꺼같아서 놀러왔다 말장난에 놀아 나줌 [2021-03-06 06:51:45] korean hangang : 쩝 [2021-03-06 06:51:48] fromfuture : 여기에 1억넣어놓고하면 [2021-03-06 06:51:50] yya : KimHyoJun: 김효준 [2021-03-06 06:51:50] 174asdf : 마지막 롱자리 잘봤구요 [2021-03-06 06:51:50] KimHyoJun : 아 허풍쟁이들이 너무 많아 ^^; [2021-03-06 06:51:54] fromfuture : 워뇨띠끕아니면 [2021-03-06 06:51:55] yya : 너노가다뛰지 [2021-03-06 06:51:56] fromfuture : 븅싄아님? [2021-03-06 06:52:01] KimHyoJun : 나? [2021-03-06 06:52:06] fromfuture : 5프로떨어지면 500날라가는건데 [2021-03-06 06:52:09] GDCCI : 진짜=구라 [2021-03-06 06:52:13] fromfuture : 1배숏항상치지않는이상 [2021-03-06 06:52:14] KimHyoJun : ^^; 맘대로 생각해 생각은 자유야 ^^ [2021-03-06 06:52:17] Amazing.ant : 매매나 하자 [2021-03-06 06:52:18] Amazing.ant : ㅋ [2021-03-06 06:52:19] yya : 노가다같애 [2021-03-06 06:52:23] swingdance2 : 알트 오늘 저녘 불장 기대해도 되겠습니까? 세력형님들? [2021-03-06 06:52:23] KimHyoJun : 굳이 뭐 직업까지 너한테 밝혀야하나 싶어서 [2021-03-06 06:52:23] yya : 월200받지 [2021-03-06 06:52:34] fromfuture : 효준이 [2021-03-06 06:52:35] fromfuture : 베베꼬였누 [2021-03-06 06:52:41] KimHyoJun : 너는;; 세상돌아가는 시세도 모르누 [2021-03-06 06:52:43] KimHyoJun : 그러면서 무슨 [2021-03-06 06:52:50] fromfuture : 너보단잘알듯; [2021-03-06 06:52:54] Qwzp : 다 동지다 생각하고!! [2021-03-06 06:52:55] yya : 나는시설관리야이새끼야 [2021-03-06 06:52:57] KimHyoJun : 너는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2021-03-06 06:53:03] Qwzp : 짐 효준이 숏 잡아서 힘듦 [2021-03-06 06:53:06] KimHyoJun : yya얘는 정말 몰라 ㅋ [2021-03-06 06:53:11] Black_Cow : 음머~ [2021-03-06 06:53:12] KimHyoJun : 응 나 지금 숏잡아서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53:17] Mr.No : 경비? [2021-03-06 06:53:18] yya : 효준이이새끼야너보다시설이윗급이야 [2021-03-06 06:53:20] KimHyoJun : 좀 내려줘 ㅋㅋㅋ [2021-03-06 06:53:22] fromfuture : 효준이뚝꺠러가자! [2021-03-06 06:53:32] fromfuture : 매번뚝나갈꺼 [2021-03-06 06:53:35] KimHyoJun : 내 뚝배기는 따른애가 깨준다고 햇어 [2021-03-06 06:53:35] fromfuture : 소액으로뚝나가라 [2021-03-06 06:53:47] KimHyoJun : 용돈 줄께 뚝쳐봐 ^^ [2021-03-06 06:53:47]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6:53:50] KimHyoJun : 고고고고 [2021-03-06 06:53:52] yya : 시설관리전기기사선임걸고연4000받고있다 [2021-03-06 06:54:12] KimHyoJun : - _- 연4천 벌어? [2021-03-06 06:54:16] yya : 컵라면도나온다 [2021-03-06 06:54:22] yya : 밥값도안들어간다 [2021-03-06 06:54:25] KimHyoJun : 거의 최저시급 조금 넘겟네.... [2021-03-06 06:54:26] fromfuture : 몇살에 연4천임 [2021-03-06 06:54:31] KimHyoJun : 열심히해;ㅣ;;; [2021-03-06 06:54:31] peoplelism : 젠장 김여사가 내새차 나온지 4일인데 주차장서 뒷범퍼 아작을 냈네...죽이고 싶다...정말 [2021-03-06 06:54:33] yya : 32살이다씹쌔야 [2021-03-06 06:54:40] fromfuture : 그건좀; [2021-03-06 06:54:41] KimHyoJun : 그니까.. 너 열심히 살아야겟다야;; [2021-03-06 06:54:46] Mr.No : 난 20살 4억 [2021-03-06 06:54:53] yya : 지랄하네 [2021-03-06 06:54:56] KimHyoJun : 그걸로 10억벌려면.. 못해도 20년은 모아야할거 같아 [2021-03-06 06:55:02] yya : 시설관리가직업으로짱이야 [2021-03-06 06:55:02] fromfuture : 그래 [2021-03-06 06:55:03] KimHyoJun : 차곡 차곡 벌어 .. [2021-03-06 06:55:04] fromfuture : 효준이말처럼 [2021-03-06 06:55:09] fromfuture : 열심히살아야겠네 [2021-03-06 06:55:19] fromfuture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55:19] KimHyoJun : 최저시급 비스무리하면서 무슨 [2021-03-06 06:55:22] KimHyoJun : 10억을 논해; [2021-03-06 06:55:24] fromfuture : 꾸르잼 [2021-03-06 06:55:27] yya : 너내들회사에서주식하고코인할수있냐 [2021-03-06 06:55:28] fromfuture : 10억논할수도있지 [2021-03-06 06:55:31] KimHyoJun : 퍽이나.. 10억있겟다.. 연봉4천가지고 [2021-03-06 06:55:36] yya : 나는출근해서회의30분끝나면 [2021-03-06 06:55:38] yya : 자유야 [2021-03-06 06:55:39] yya : 이것들아 [2021-03-06 06:55:47] Qwzp : ㅋㅋㅋㅋ [2021-03-06 06:55:50] KimHyoJun : 10년 모아도... - _- 4억밖에 안되 안쓰고 [2021-03-06 06:55:53] Qwzp : 뭔 호구조사를 여기서... [2021-03-06 06:55:56] korean hangang : 지옥빔 한번만 쏴주면 안대나... [2021-03-06 06:56:09] Black_Cow : 아 ㅠ 페이보라 펌핑 왔었네 ㅠㅠ [2021-03-06 06:56:12] yya : 직업도없는놈들이 [2021-03-06 06:56:1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HyoJun 61회 (47461롱, 13,000개, 1422불 이득) 🥈 fromfuture 34회 🥉 yya 32회 [2021-03-06 06:56:18] yya : 어디서시설형님한테까부노 [2021-03-06 06:56:26] KimHyoJun : 시설.. 노가다;;; [2021-03-06 06:56:29] Qwzp : ㅋㅋㅋ시설 [2021-03-06 06:56:36] Qwzp : 시설은 좀 웃기네 [2021-03-06 06:56:38] Mr.No : 경비 [2021-03-06 06:56:42] dfdfdfdfz : 경비 [2021-03-06 06:56:46] fromfuture : 시설은노가다맞지; [2021-03-06 06:56:46] yya : 시설관리전기선임자다 [2021-03-06 06:56:56] fromfuture : 그게노가다지; [2021-03-06 06:56:57] yya : 전기과장이노가다하냐 [2021-03-06 06:56:59] fromfuture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56:59] dfdfdfdfz : 공무 [2021-03-06 06:57:01] peoplelism : 롱인데 언제 쏘나 [2021-03-06 06:57:02] yya : 밑에애들시키지 [2021-03-06 06:57:06] KimHyoJun : 과장인데 ;;; 4천받아?;; [2021-03-06 06:57:10] Mr.No : 전력실 경비 [2021-03-06 06:57:12] fromfuture : 앞뒤가안맞누 [2021-03-06 06:57:14] Qwzp : 아파트에서 집에 전구다마 나가면 [2021-03-06 06:57:14] yya : 32살이라고 [2021-03-06 06:57:21] GONGIK-2 : 직업이 뭐가 중요합니까 돈이 최고지 [2021-03-06 06:57:24] yya : 경력좀쌓으면5천6천되겠지 [2021-03-06 06:57:24] KimHyoJun : 한달 350받는데? [2021-03-06 06:57:34] dfdfdfdfz : 공무가 널널하긴함 [2021-03-06 06:57:35] Retro : ㅎㅇㅇ [2021-03-06 06:57:39] KimHyoJun : 공장다녀도 그만큼 나와;;; [2021-03-06 06:57:39] GONGIK-2 : 어쨌든 다 돈벌려고 일하는건데 돈이 최곱니다. [2021-03-06 06:57:40] dfdfdfdfz : 꿀보직 인정 [2021-03-06 06:57:50] yya : 뵹신 [2021-03-06 06:57:55] peoplelism : 다들 쓸데없는 말들만 늘어놓고 있네... [2021-03-06 06:57:56] yya : 공장에서는시간이없자나 [2021-03-06 06:58:01] fromfuture : 근데 효준이는 [2021-03-06 06:58:03] KimHyoJun : 그건 ㅇㅈ [2021-03-06 06:58:05] swingdance2 : 와 오후반 형들 채팅러쉬하게 만드는 재주 있네 부글부글 채팅 아무말 대찬치하고싶게 만드는 재주가 넘쳐다들 [2021-03-06 06:58:07] fromfuture : 개백수일꺼같음 [2021-03-06 06:58:08] yya : 시설하면서4천받아도시간이남아서좋은겨 [2021-03-06 06:58:09] Qwzp : ㅋㅋㅋㅋㅋ [2021-03-06 06:58:11] KimHyoJun : 나? [2021-03-06 06:58:13] fromfuture : ㅇㅇ [2021-03-06 06:58:16] KimHyoJun : 음.. 백수는 아님 ㅋㅋㅋㅋㅋ [2021-03-06 06:58:24] KimHyoJun : 뭐 .. 째보다는 조금 더 받긴하지만 [2021-03-06 06:58:33] KimHyoJun : 비스무리함 [2021-03-06 06:58:33] yya : 효준이이새끼는 [2021-03-06 06:58:34] KimHyoJun : - _- [2021-03-06 06:58:37] yya : 노가다여 [2021-03-06 06:58:39] GONGIK-2 : 오후반 형들 롱은 치고 직업얘기하는거 맞지? [2021-03-06 06:58:48] GONGIK-2 : 롱 잘치면 직업따위 없어도 된다 [2021-03-06 06:58:48] dfdfdfdfz : 롱 익절했듬 [2021-03-06 06:58:49] KimHyoJun : 롱 못치고 숏친 1인;;;; [2021-03-06 06:58:56]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6:58:58] KimHyoJun : 열심히 일해야겟어;; 나는 [2021-03-06 06:59:02] Qwzp : 구경중.... [2021-03-06 06:59:06] yya : 직업없이하는애들은얼마못가서안보이더라 [2021-03-06 06:59:08] Qwzp : 타이밍 놓쳐서... [2021-03-06 06:59:11] dfdfdfdfz : 2300불 먹고 오늘은 관망 [2021-03-06 06:59:13] yya : 직업가지고해야꾸준하게하는겨 [2021-03-06 06:59:18] Qwzp : 담배나 피고 와야겠다 ㅅㅂ [2021-03-06 06:59:20] GONGIK-2 : 직업 때려치고 싶은데 요즘같으면 [2021-03-06 06:59:28] yya : 시설로들어와 [2021-03-06 06:59:32] dfdfdfdfz : 0.0003에서 0.0031 됬드아 [2021-03-06 06:59:36] fromfuture : 시설갈빠에는 [2021-03-06 06:59:37] dfdfdfdfz : 3배만 더묵자 [2021-03-06 06:59:38] fromfuture : 노가다뛰지 [2021-03-06 06:59:42] dfdfdfdfz : 0.01 만들어야지 [2021-03-06 06:59:53] yya : 노가다뛰어봤자얼마번다고 [2021-03-06 06:59:54] peoplelism : 아 지루해 49k도 힘드누 [2021-03-06 06:59:55] yya : 븅신 [2021-03-06 07:00:00] fromfuture : 시설에서 [2021-03-06 07:00:04]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7:00:04] fromfuture : 개백수처럼컴터앞에서 [2021-03-06 07:00:05] KimHyoJun : 재는.. 노가다뛰면.. 200번다고 생각하나봐;; [2021-03-06 07:00:07] fromfuture : 폰보고있으면 [2021-03-06 07:00:13] fromfuture : 인생현타씹오지지 [2021-03-06 07:00:15] yya : 컴터로하지폰을왜봐 [2021-03-06 07:00:20] yya : 1인1컴인데 [2021-03-06 07:00:24] GONGIK-2 : 목수아재들 돈 쓸어담던데 [2021-03-06 07:00:26] fromfuture : 컴터를켜놓고 [2021-03-06 07:00:31] fromfuture : 폰만지작하겠지 [2021-03-06 07:00:38] yya : 컴터로한다고 [2021-03-06 07:00:40] yya : 등신아 [2021-03-06 07:00:51] dfdfdfdfz : 파이터네 [2021-03-06 07:00:51] fromfuture : 그래그래 [2021-03-06 07:01:05] peoplelism : 우선 49k 가자 [2021-03-06 07:01:12] GONGIK-2 : 효준이형 손절치고 롱쳐~~~ [2021-03-06 07:01:16] dfdfdfdfz : 지금 트박채팅방 무서운 얘들 많으니까 나중에 와야겠당 [2021-03-06 07:01:16] yya : 너는노가다뛰면서폰으로하냐 [2021-03-06 07:01:18] yya : ㅋㅋ [2021-03-06 07:01:37] yya : 위에서벽돌조심해라 [2021-03-06 07:01:40] yya : 한방에훅간다 [2021-03-06 07:01:41] yya : ㅋㅋ [2021-03-06 07:01:47] fromfuture : 난노가다안하는데; [2021-03-06 07:01:51] fromfuture : 머리쓰는일하는데 [2021-03-06 07:01:58] yya : 프리랜서? [2021-03-06 07:02:09] fromfuture : 인공지능쪽; [2021-03-06 07:02:16] yya : 백수인정 [2021-03-06 07:02:29] peoplelism : 아 시끄러 트박 끄고 싶네... [2021-03-06 07:02:35] yya : 차단해 [2021-03-06 07:02:36] yya : 이년아 [2021-03-06 07:02:37] swingdance2 : ㅋㅋㅋㅋㅋ [2021-03-06 07:02:39] fromfuture : 구글스칼라에 [2021-03-06 07:02:46] fromfuture : 내이름있는데; [2021-03-06 07:02:54] peoplelism : 둘이 다른데 가서 놀아라 [2021-03-06 07:03:09] fromfuture : 왜ㅠ [2021-03-06 07:03:11] GONGIK-2 : 인공지능이면 진짜 4차산압혁명의 선두자네ㅋ [2021-03-06 07:03:11] fromfuture : 점마가 [2021-03-06 07:03:13] yya : 피플리즘이전혀인간미가없어 [2021-03-06 07:03:14] fromfuture : 먼저그랬음 [2021-03-06 07:03:22] yya : 위선적이야 [2021-03-06 07:03:23] moon1000 : 거래량 다 뒤졌네 [2021-03-06 07:03:27] Qwzp : 좀 더 떨구겠네 [2021-03-06 07:03:38] Qwzp : 486까지 가자 [2021-03-06 07:03:42] peoplelism : 신성한 투자판에서 영양가 있는 말좀 해라 [2021-03-06 07:03:54] yya : 너나영양가있는말해봐라 [2021-03-06 07:03:56] DODOYOON3 : peoplelism: 형님 그건 좀...ㄷ [2021-03-06 07:04:23] fromfuture : GONGIK-2: 뭘좀아시네 [2021-03-06 07:04:32] peoplelism : 대략 한달 정도 이판에 있다보니 돌아가는 흐름은 좀 알겠어 [2021-03-06 07:04:33] DODOYOON3 : 아 그래서 프롬 퓨쳐구나 [2021-03-06 07:04:33] Boddary_Man : 뛰어내릴 준비 됬나요 [2021-03-06 07:05:08] yya : 보따리맨은 [2021-03-06 07:05:17] yya : 요즘중국다시가나? [2021-03-06 07:05:40] peoplelism : 초보인 내가 봐도 이건 롱인거 같은데... [2021-03-06 07:06:11] yya : 롱맞아 [2021-03-06 07:06:21] fromfuture : ㄷㄷ [2021-03-06 07:06:21] yya : 50k는찍어야숏좀죽이지 [2021-03-06 07:06:25] Boddary_Man : yya: 못가지 [2021-03-06 07:06:28] Boddary_Man : 코로난데 어딜가 [2021-03-06 07:06:29] peoplelism : 내 문제는 빅숏올때 중간에 하차해서 많이 못먹는것인데...그래도 손해는 없었다 [2021-03-06 07:06:29] GONGIK-2 : 형들 집앞에 길건너 식당에서 음악소리가 너무 큰데 이거 어디다가 민원넣어야해 [2021-03-06 07:06:30] Boddary_Ma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06:36] LONG_MUST_GO_ON : GONGIK-2: 112 [2021-03-06 07:06:41] GONGIK-2 : 감사 [2021-03-06 07:06:55] siburae : GONGIK-2: 시청 환경과 민원 ㄱㄱ [2021-03-06 07:07:00] KimHyoJun : 시청에다 민원을 넣어야지요 [2021-03-06 07:07:05] peoplelism : 1500까지는 잘 왔는데 2000 가기가 힘드네 [2021-03-06 07:07:06] GONGIK-2 : 49000에서 숏치고 46000에서 익절하니까 그리 꿀맛이더라 [2021-03-06 07:07:12] fromfuture : GONGIK-2: 그냥식당가서얘기하는게젤나을듯 [2021-03-06 07:07:12] LONG_MUST_GO_ON : 폴형들 와서 난리치고 [2021-03-06 07:07:19] LONG_MUST_GO_ON : 발광하면 더 심해져서 [2021-03-06 07:07:29] LONG_MUST_GO_ON : 그때 다시한번 112 [2021-03-06 07:07:30] GONGIK-2 : fromfuture: 요새 식당 장사도 안돼서 괜히 짜증날까봐 그 사람도~~ [2021-03-06 07:07:34] Boddary_Man : 걍 경찰에 신고해도되 [2021-03-06 07:07:36] Boddary_Man : 경범죄 [2021-03-06 07:07:44] Boddary_Man : 민원으로 [2021-03-06 07:07:49] Qwzp : 약속의 10분....제발.... [2021-03-06 07:07:55] fromfuture : GONGIK-2: 민원들어오는게더짜증날꺼같은데ㅠ [2021-03-06 07:08:03] GONGIK-2 : fromfutu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08:03] GOROKE02 : GONGIK-2: 가서 비싼음식 시키고 음악소리 크다하면됨 [2021-03-06 07:08:10] peoplelism : 이번에 롱 탈출하면 빅숏 무조건 기다린다... [2021-03-06 07:08:16] GONGIK-2 : GOROKE02: ㄴㄴ그건 호구임 [2021-03-06 07:08:36] GOROKE02 : 그럼 그냥 가서 난동부리자 [2021-03-06 07:08:46] yya : 그냥전화해서 [2021-03-06 07:08:47] Boddary_Man : 스피커에 오줌싸버려 [2021-03-06 07:08:50] yya : 시끄럽다고해라 [2021-03-06 07:08:51] DODOYOON3 : 뭔가 G 패밀리 느낌이다 [2021-03-06 07:08:55] GOROKE02 : 스피커에 오줌 싸는거 ㅇㅈ [2021-03-06 07:08:58] DODOYOON3 : 공익 고로케 연속 채팅 나오니 ㅋㅋㅋ [2021-03-06 07:09:02] Black_Cow : 보라페이 언제익절가징 .. .. 전고쯤에서 하고싶은뎅... [2021-03-06 07:09:03] Boddary_Man : 스피커앞에 똥을 누던가 [2021-03-06 07:09:10] GOROKE02 : 집나간 릴웨인 형님 찾습니다 [2021-03-06 07:09:16]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7:09:17] XTAL : ㅇㅡ악~ [2021-03-06 07:09:21] Qwzp : 힘드네 [2021-03-06 07:09:27] Qwzp : 몇십분째 여기서 [2021-03-06 07:09:30] GOROKE02 : 자손이는 10k에서 떡상빔맞고 다시 안옴? [2021-03-06 07:09:33] GONGIK-2 : 공이기 롱치고 화장실 청소하러갑니다~ 안뇽 [2021-03-06 07:09:46] XTAL : 숏잡았는데 왜케 떡상할거같지 [2021-03-06 07:09:51] iiIIIIiiIIiIIlllII : 아잇 싯팔 [2021-03-06 07:09:53] iiIIIIiiIIiIIlllII : 또 쳐오르네 [2021-03-06 07:09:56] GOROKE02 : 작년 6월 사람들 찾습니다 [2021-03-06 07:09:58] yya : 미화원이가공익이 [2021-03-06 07:10:01] peoplelism : 막상 해보니 1500만원 정도 있어도 2~3만개로 청산 안당하고 안전빵으로 할 수 있네! [2021-03-06 07:10:08] GOROKE02 : 잔치기 릴웨인 제이슨 [2021-03-06 07:10:08] GONGIK-2 : 미화원 시바 ㅡㅡ [2021-03-06 07:10:25] yya : ㅋㅋ [2021-03-06 07:10:29] Qwzp : 옜날에 보이다가 안보이는 사람들은 [2021-03-06 07:10:45] Qwzp : 벌었거나 망했거나 [2021-03-06 07:10:49] GOROKE02 : 공장가서 안보이나 ㅠㅠ [2021-03-06 07:10:52] GONGIK-2 : ㄴㄴ나처럼 시즌제인 사람도 있어 자리 보인다 싶으면 들어와서 빨고 나가고 [2021-03-06 07:11:03] moon1000 : 원화 채굴중 [2021-03-06 07:11:05] taechogazua : 공장 맞교대 가즈앙 [2021-03-06 07:11:06] DODOYOON3 : 반드시 망했다는 보장은 없음 ㅇㅇ [2021-03-06 07:11:07] yya : 공익이롱이가숏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