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8:55:25] ponzibim. : 딱보니 걍 고배털기
[2021-03-06 08:55:28] ponzibim. : 퓨쳐형 매일 털리던데
[2021-03-06 08:55:30] FantasiaJJ : 멍청한데 고집까지 씌면 모다? 청산이다.
[2021-03-06 08:55:31] ponzibim. : 안물려있던적이 없더만
[2021-03-06 08:55:38] LONG_MUST_GO_ON : 예전에 nano 채굴 방법 영문문서 찾아서 올렸는데 다른 한국인이 복붙해가서 활동중단했었는데 쩝...
[2021-03-06 08:55:39] yya : 폰지가똑똑하다
[2021-03-06 08:55:39] fromfuture : 엥?
[2021-03-06 08:55:40] Qnwkehlrl : 알아서 살아남기
[2021-03-06 08:55:53] FantasiaJJ : 고로 @yya 너는 청산이다.
[2021-03-06 08:56:00] ponzibim. : 숏챙이를 불태울 준비는 되었나
[2021-03-06 08:56:01] fromfuture : 48900숏인데
[2021-03-06 08:56:02] FantasiaJJ : yya: 니차례야.
[2021-03-06 08:56:02] ponzibim. : 으흐흐흐흐
[2021-03-06 08:56:07] fromfuture : 난항상
[2021-03-06 08:56:11] fromfuture : 익절역지걸거든
[2021-03-06 08:56:20] LONG_MUST_GO_ON : yang!!: 호홓 더 이상은 네이버라 하신다면 너무 예뻤고 너무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2021-03-06 08:56:2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75회 🥈 YEJI 56회 (49212숏, 140,000개, 491불 이득) 🥉 yya 38회
[2021-03-06 08:56:22] yya : FantasiaJJ: 뭔개소리야
[2021-03-06 08:56:24] yya : 롱이라고
[2021-03-06 08:56:31] fromfuture : 주봉무적권
[2021-03-06 08:56:33] fromfuture : 음봉만든다
[2021-03-06 08:56:38] ponzibim. : 퓨쳐형
[2021-03-06 08:56:40] fromfuture : 예전에코로나때
[2021-03-06 08:56:40] yongpary : 숏튀어
[2021-03-06 08:56:42] ponzibim. : 닉변빵 갈래?
[2021-03-06 08:56:49] fromfuture : 3시간만에주봉음봉으로바꿈
[2021-03-06 08:56:58] yongpary : 숏튀어 라스트 튈자리
[2021-03-06 08:57:01] Longpring : 개떡락이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7:02] fromfuture : ponzibim.: 이천만원빵하자
[2021-03-06 08:57:08] LONG_MUST_GO_ON : @YEJI 나 외출해 말어 20배얌
[2021-03-06 08:57:15] ponzibim. : 틀리는 사람 닉뒤에 hogu 붙이기
[2021-03-06 08:57:20] yang!! : LONG_MUST_GO_ON: 조금 더 봐 월요일까지임
[2021-03-06 08:57:21] yongpary : 숏이제튈자리안준다
[2021-03-06 08:57:27] LONG_MUST_GO_ON : yang!!: 꺄르륵
[2021-03-06 08:57:30] Qnwkehlrl : fromfuture: 주봉 음봉되려면 45k깨져야해요 ㅋㅋ
[2021-03-06 08:57:31] ponzibim. : fromfuture: 좀 현실적인걸루하자
[2021-03-06 08:57:32] YEJI : LONG_MUST_GO_ON: 난안함 난지금도 보고잇잖아 난 포지션잡고 딴거잘못해
[2021-03-06 08:57:37] yya : 고배롱잘가라
[2021-03-06 08:57:38] YEJI : LONG_MUST_GO_ON: 뚝터지지마 계속늘려
[2021-03-06 08:57:3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95명, 수량: 57,273,793개 😭 숏청산: 543명, 수량: 43,060,459개
[2021-03-06 08:57:44] YEJI : LONG_MUST_GO_ON: 지금뚝얼마
[2021-03-06 08:57:47] fromfuture : p @Qnwkehlrl 난깰꺼같은데;
[2021-03-06 08:57:56] kcats : 15분봉만봐도 답나오는데 롱 하자는분들 얼마나 물린거에요
[2021-03-06 08:57:56] LONG_MUST_GO_ON : YEJI: 뚝.. 4923
[2021-03-06 08:57:58] YEJI : LONG_MUST_GO_ON: 지금상방갈라고겁나 뚫고잇는거같은데
[2021-03-06 08:58:01] O000WAN000O : 빅쇼트를 기대하는건 대박이긴하지 .. 하지만 일년에 1-2번 나온다는거
[2021-03-06 08:58:17] Qnwkehlrl : fromfuture: 오케이요!! 모든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곳이니
[2021-03-06 08:58:21] yya : 요즘같은장에빅쇼트바라는게정상이냐
[2021-03-06 08:58:26] yya : 돈복사장이다
[2021-03-06 08:58:32] yya : 바이든2100조푼다
[2021-03-06 08:58:36] LONG_MUST_GO_ON : YEJI: ㅇ 털었음
[2021-03-06 08:58:46] XTAL : 사람살려
[2021-03-06 08:58:48] YEJI : LONG_MUST_GO_ON: 혹시더내려가도아쉬워하지마 익절은언제나옳음
[2021-03-06 08:58:49] fromfuture : 없는돈이라생각하고
[2021-03-06 08:58:52] fromfuture : 전도뚝자고
[2021-03-06 08:58:55] fromfuture : 뚝잡고
[2021-03-06 08:58:57] YEJI : LONG_MUST_GO_ON: 타점은다시잡으면되지
[2021-03-06 08:58:59] fromfuture : 오숏오숏!
[2021-03-06 08:59:03] LONG_MUST_GO_ON : YEJI: 메일 오는거보단 덜아쉬웡 ㅋㅋㅋ
[2021-03-06 08:59:12] LONG_MUST_GO_ON : YEJI: 포지야 다시잡음되 ㅎㅎ
[2021-03-06 08:59:14] YEJI : 없는돈이라생각하면 안됨 그냥 무패여야되지 그래야돈이늘지 자꾸터트리면 언제돈을불림?
[2021-03-06 08:59:1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5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663.5 [05시 59분 16초] ㅤ🔸 최고가: 49098.5 (435) [05시 05분 33초] ㅤ🔸 최저가: 48625 (-38.5) [05시 45분 3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73.5
[2021-03-06 08:59:28] LONG_MUST_GO_ON : YEJI: 아 뼈때리네...
[2021-03-06 08:59:38] yya : YEJI: 맞아
[2021-03-06 08:59:44] yya : 위닝멘탈리티를가져야지
[2021-03-06 08:59:52] fromfuture : 가즈아~
[2021-03-06 09:00:09] DDDADDDA : 롱잡아라 롱 ^^^
[2021-03-06 09:00:11] LONG_MUST_GO_ON : yang!!: 형님 이 지표 스켈핑보다 스윙용으로 훨씬 더 좋다는 의견입니당
[2021-03-06 09:00:12] Qnwkehlrl : 1회 출금목표시드를 잡고해봅시다 ㅋㅋ 전 0.06으로 잡음
[2021-03-06 09:00: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800 Cont, @ 48638💥
[2021-03-06 09:00:17] fromfuture : 롱을매구쳐라!!
[2021-03-06 09:00:19] Qnwkehlrl : 0.1은 개빡심
[2021-03-06 09:00:20] YEJI : Qnwkehlrl: 좋네요 소신있는것
[2021-03-06 09:00:21] fromfuture : 그리고연료가되라!!
[2021-03-06 09:00:26] Qnwkehlrl : 0
[2021-03-06 09:00:26] kcats : 미스터노씨 저 내일 보이겠죠 ^^
[2021-03-06 09:00:28] yang!! : LONG_MUST_GO_ON: 그래두 되공 쓰기나름 ㅋㅋㅋ
[2021-03-06 09:00:30] YEJI : Qnwkehlrl: 출금을해야내돈이죠
[2021-03-06 09:00:52] Qnwkehlrl : YEJI: 맞아요!! 출금하면 반은 와이프줌 ㅋㅋ 착한남편
[2021-03-06 09:00:53] Mr.No : 도움 주실 분 구합니다
[2021-03-06 09:00:54] yya : 롱고배다죽였으면
[2021-03-06 09:00:55] LONG_MUST_GO_ON : yang!!: 네 과거를 파악하는데 너무 시각화가 잘되어 있더라구요 밴드와이드 잡힌것도 그렇고
[2021-03-06 09:00:57] yya : 출발하자
[2021-03-06 09:00:59] YEJI : Qnwkehlrl: ㅎㅎ부럽네요
[2021-03-06 09:00:59] yya : 롱롱롱
[2021-03-06 09:01:09] YEJI : Qnwkehlrl: 전업트레이더신가여?
[2021-03-06 09:01:20] Qnwkehlrl : YEJI: 아뇨 ㅋㅋ 맞벌이..
[2021-03-06 09:01:59] kcats : 메 ~~~롱 이런거요 ㅋㅋㅋ
[2021-03-06 09:02:00] yang!! : LONG_MUST_GO_ON: 이더나 리플도 봐봐 ㅋㅋㅋ 비단 비트만의 것이 아님 ㅋㅋ
[2021-03-06 09:02:11] LONG_MUST_GO_ON : yang!!: 네 저 달러도 구경하고 엄청 구경해봤어용 ㅎㅎ
[2021-03-06 09:02:28] LONG_MUST_GO_ON : yang!!: 그래숴 대단한 작품이라고 느꼈습니다 ㅎㅎ
[2021-03-06 09:02:44] Start_again : 오늘은 뮤빙이 너무 정직하네
[2021-03-06 09:02:57] Start_again : 어제까지 또라이드만
[2021-03-06 09:02:59] LONG_MUST_GO_ON : yang!!: 캡쳐해서 글 올려도 괜찮죠?
[2021-03-06 09:03:09] parkpro. : 아프리카 방송하는데 한명도 안들어오네... 내 목소리 들으면서 아프리카에서 30분만 노닥거려줄 형 없어?
[2021-03-06 09:03:18] yang!! : LONG_MUST_GO_ON: ㅇㅇ
[2021-03-06 09:03:25] ujun3 : ㄷㄷ 오늘 무빙이 정직해보이나
[2021-03-06 09:03:28] LONG_MUST_GO_ON : yang!!: 넵넵 디테일문의는 따로드릴게용
[2021-03-06 09:03:30] ujun3 : 방향 1도 안보이는데 ㄷㄷ
[2021-03-06 09:03:33] ujun3 : 개쌉고수시네
[2021-03-06 09:03:41] yang!! : LONG_MUST_GO_ON: 올리면 링크나 트뷰에서 알려줘
[2021-03-06 09:03:45] hfg : 숩다수어
[2021-03-06 09:04:07] Qnwkehlrl : 방향이 클리어하게 보이는날!!
[2021-03-06 09:04:19] imobu... : 빨리빨리 오르자
[2021-03-06 09:04:19] Start_again : ujun3: 아침부터 지금까지 원웨이 자나유ㅎ 어제는 진짜 정신병 걸리는쥴
[2021-03-06 09:04:24] LONG_MUST_GO_ON : yang!!: 넵넵 넘나 감사합니당 ㅎㅎ
[2021-03-06 09:05:08] Start_again : 실실 스위칭 마렵넹
[2021-03-06 09:05:26] kcats : 식사들 하세요 ~~~ 46 요정 밥먹으러 가요 지루해서 ㅎㅎ
[2021-03-06 09:05:28] imobu... : 스시긁는다!!
[2021-03-06 09:05:33] DDDADDDA : 내림롱내림롱
[2021-03-06 09:05:45] imobu... : 히코이는 왜안보이까
[2021-03-06 09:05:47] DDDADDDA : 5k밑에선 롱
[2021-03-06 09:05:48] DDDADDDA : 5k위에선 숏
[2021-03-06 09:06:07] imobu... : 49에선
[2021-03-06 09:06:31] LONG_MUST_GO_ON : /orders xbtusd ``` :bitmex: XBTUSD: Buy 2000 @ 48449 ```
[2021-03-06 09:07:15] Mr.No : 밥 먹고오면 시드 소화되어 있음 ㅅㄱ
[2021-03-06 09:07:21]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9:07:42] merere-1 : 살레
[2021-03-06 09:08:00] moon1000 : 49다시
[2021-03-06 09:08:32] 174asdf : 마지막 롱자리엿나
[2021-03-06 09:08:36] Retro : 안뇽하세용
[2021-03-06 09:08:50] Retro : 주말에도 일시키는 사장 새끼 싫어서
[2021-03-06 09:08:56] Retro : 비멕에서 은퇴하고픈데
[2021-03-06 09:09:04] Retro : 비트 시배러망!!
[2021-03-06 09:09:12] yya : 이제부터진짜롱간다
[2021-03-06 09:09:16] Retro :
[2021-03-06 09:09:17] Retro :
[2021-03-06 09:09:19] Retro :
[2021-03-06 09:09:20] yya : 롱롱롱
[2021-03-06 09:09:24] yya : 곡고
[2021-03-06 09:09:26] yya : 고곡
[2021-03-06 09:09:26] Retro : 숏숏숏
[2021-03-06 09:09:31] fromfuture : 주봉음봉이라했다
[2021-03-06 09:09:44] fromfuture : 지금100배숏박아도 채소3000불먹는다
[2021-03-06 09:09:45] imobu... : 졸려죽겠네
[2021-03-06 09:09:52] yya : 너거들이주봉을아러?
[2021-03-06 09:09:56] Retro : fromfuture: 주봉 음봉까지는 시간이 부족하지않음?
[2021-03-06 09:10:01] Mr.No : 파악 올라갔다 파악 내려갔다
[2021-03-06 09:10:05] yya : 일봉도모르는것들이주봉예기를하네
[2021-03-06 09:10:16] Mr.No : 최주봉 앎
[2021-03-06 09:10:20] Mr.No : 껄껄껄 내 배꼽
[2021-03-06 09:10:32] Start_again : 이틀만에 6천불을 내리는데 시간이 문제는 아닌듯ㅎ
[2021-03-06 09:10:32] yya : 쿠웨이트박
[2021-03-06 09:10:45] fromfuture : Retro: 예전에 코로나빔때 일요일 바뀌기전에3시간만에 씹양봉에서 음봉만든적있어서...
[2021-03-06 09:10:49] AllwaysTrading : Start_again: 한시간도 안걸림
[2021-03-06 09:10:54] YEJI : 고점은 낮아져서 하락다이버전스는맞ㅈ지만
[2021-03-06 09:10:55] fromfuture : 껄껄
[2021-03-06 09:10:57] YEJI : 저점도높아지니 수렴후 어디로갈지
[2021-03-06 09:11:00] fromfuture : 아몰랑매도!
[2021-03-06 09:11:03] Inter.Service : yya: ㅋㅋㅋㅋㅋ 쿠웨이크박을 알다니 형도..... ㅋㅋㅋ
[2021-03-06 09:11:14] yya : 형32살이야
[2021-03-06 09:11:19] Yabang : 롱러브형 청산 정보
[2021-03-06 09:11:21]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9명, 수량: 2,349,283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09:11:22] fromfuture : 난 31살이네
[2021-03-06 09:11:31] Inter.Service : yya: 쿠흠~ ㅡㅡ;;
[2021-03-06 09:11:35] yya : 너무슨띠야
[2021-03-06 09:11:40] fromfuture :
[2021-03-06 09:11:40] yya : 빨리말해
[2021-03-06 09:11:45] yya : 맞아
[2021-03-06 09:11:46] fromfuture : ㅈ만아
[2021-03-06 09:11:49] Inter.Service : yya: 난 토까따다
[2021-03-06 09:12:01] yya : 토끼띠는몇살이냐
[2021-03-06 09:12:08] Inter.Service : yya: 75년생
[2021-03-06 09:12:10] yya : ㅋㅋ
[2021-03-06 09:12:11] fromfuture : ㄷㄷ
[2021-03-06 09:12:12] yya : 대바악
[2021-03-06 09:12:18] RealLee : 혀엉..
[2021-03-06 09:12:20] yya : 할저씨네
[2021-03-06 09:12:22] RealLee : 롱 가즈아
[2021-03-06 09:12:26] PonGiBim.. : 다들 애기들이구만
[2021-03-06 09:12:28] PonGiBim.. : 그러니까 숏을잡지
[2021-03-06 09:12:28] fromfuture : 원래돈많으면형이다
[2021-03-06 09:12:37] Inter.Service : yya: 쉿 조용~ 그냥 돈아나 벌즈아 ㅋㅋㅋ
[2021-03-06 09:12:48] know : 쿠웨이트박이 누굽니까
[2021-03-06 09:12:53] RussiaMoDelWithMe : 그럼 머스크가 제일 할아버지야?
[2021-03-06 09:12:57] fromfuture : 쿠웨이트박모름?
[2021-03-06 09:12:59] Inter.Service : know: 최주봉 ㅎㅎ 만수아빠요 ㅎㅎ
[2021-03-06 09:13:02] yya : Inter.Service: 넵.할저씨ㅋㅋ
[2021-03-06 09:13:06] fromfuture : 나도모름
[2021-03-06 09:13:09] Inter.Service : yya: ㅡㅡ;;;
[2021-03-06 09:14:02] fromfuture : 불타고싶다
[2021-03-06 09:14:11] fromfuture : 익절왜했지
[2021-03-06 09:14:16] fromfuture : 그릇이 개 ㅈ만하네
[2021-03-06 09:14:25] know : Inter.Service: 압니당 ㅎㅎ 옆차기하는데 매매하고 계신모양이네여
[2021-03-06 09:14:51] Inter.Service : know: 폰으로 잠깐 들어왔어요 ㅎㅎ
[2021-03-06 09:15:00] Only_Long_Love : 이번에 강하게 뚫을꺼 같다
[2021-03-06 09:15:37] yya : 롱러브형50k언제가요?
[2021-03-06 09:15:47] fromfuture : 50k갈라면
[2021-03-06 09:15:49] fromfuture : 5년기다려야함
[2021-03-06 09:15:52] yya : ㅋㅋ
[2021-03-06 09:15:57] Arthur's Card : 50k가면
[2021-03-06 09:16:06] Arthur's Card : 모든알트 거진다오름
[2021-03-06 09:16:13] Inter.Service : know: 노우형 에너지충전 좀 하시면서 매매허세요 ㅎㅎ
[2021-03-06 09:16:17] fromfuture : 43k익절걸고
[2021-03-06 09:16:17] Arthur's Card : 1300불
[2021-03-06 09:16:23] fromfuture : 술먹고온다
[2021-03-06 09:16:25] fromfuture : 내려놔라
[2021-03-06 09:16:39] know : Inter.Service: 오늘 많이 쉬고 밥값하러 왔습니당
[2021-03-06 09:16:46] kcats : fromfuture: 배우신분
[2021-03-06 09:16:54] Inter.Service : know: 굿굿 잘하셨네요 ^^b
[2021-03-06 09:18:31] yya : 48000오면청산인데
[2021-03-06 09:18:36] yya : 편하게자도되겠징?
[2021-03-06 09:19:23] Gfrff : 딱 보니까 최소 51k
[2021-03-06 09:19:43] PonGiBim.. : Gfrff: 그치
[2021-03-06 09:19:45] PonGiBim.. : 너도 딱보이지
[2021-03-06 09:19:47] yya : 50k에20배매도걸고자야징
[2021-03-06 09:19:52] PonGiBim.. : 나랑 같은걸 보는 천재가 또있구만
[2021-03-06 09:20:42] LONG_MUST_GO_ON : 비트됐고 킹플이 힘내자
[2021-03-06 09:20:50] yya : 폰지빔은천재라니까
[2021-03-06 09:21:01] yya : 아이디도너무좋아신선해
[2021-03-06 09:21:31] kcats : yya: 숏해놓고 오바 떤다 ㅋㅋㅋ
[2021-03-06 09:21:39] SPARK_BUSAN : 여윽시 횡보였네요
[2021-03-06 09:21:43] 174asdf : 실실 내리나
[2021-03-06 09:21:45]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9:21:46] yya : 허걱
[2021-03-06 09:21:52] yya : kcats: 내가숏이라고?
[2021-03-06 09:22:09] kcats : yya: 노 관심 주무세요
[2021-03-06 09:22:13] 174asdf : 십스캠이네 이거
[2021-03-06 09:22:31] yya : kcats: 허위발언하지마세요
[2021-03-06 09:22:33] yya : 롱입니다
[2021-03-06 09:22:37] LONG_MUST_GO_ON : 반바지에 쓰레빠신고 홍대를 가는 나
[2021-03-06 09:22:55] kcats : yya: 헐 46 요정이 그리 말했는데 왜 ㅠㅠㅠ
[2021-03-06 09:23:30] yya : kcats: 안그래도청산가와가서예민한데
[2021-03-06 09:23:36] yya : 추측성발언하지마세요
[2021-03-06 09:23:49] kcats : yya: 미안해요
[2021-03-06 09:23:58] seyun2 : 풀숏이다
[2021-03-06 09:24:02] yya :
[2021-03-06 09:24:06] yya : 제바알
[2021-03-06 09:24:09] yya : 그만올려줘
[2021-03-06 09:24:32] yya : 안돼600은
[2021-03-06 09:24:39] yya : 안돼500은
[2021-03-06 09:24:4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 Cont, @ 48614.5💥
[2021-03-06 09:24:50] yya : 허걱
[2021-03-06 09:24:51] PonGiBim.. : yya: 추미애자리임
[2021-03-06 09:24:58] PonGiBim.. : 난 515추미애 걸어놨는데 안오네
[2021-03-06 09:24:59] yya : 깜짝이야
[2021-03-06 09:25:24] llllllove : 딱400불익절했네
[2021-03-06 09:25:39] yya : 폰지님515추매할까요?
[2021-03-06 09:25:48] kcats : 숏이라고 그렇게 피토했는데 ㅠㅠㅠㅠㅠ
[2021-03-06 09:25:54] PonGiBim.. : 515 250 추매자리
[2021-03-06 09:25:56] FantasiaJJ : ㅋㅋㅋㅋ존나웃기네
[2021-03-06 09:26:07] PonGiBim.. : 침착하게 백배롱으로 대응하면됨
[2021-03-06 09:26:07] YEJI : kcats: 님이틀려도그사람들돈 챙김져줄거아니면 피토할필요없음혼자드시면댐
[2021-03-06 09:26:1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9:26:2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ya 48회 🥈 fromfuture 33회 🥉 LONG_MUST_GO_ON 17회 (48923숏, 10,000개, 428불 이득)
[2021-03-06 09:26:23] FantasiaJJ : 멍청한 사람이 @yya 확신을 가지면 청산이란걸 잘보여주는 예
[2021-03-06 09:26:25]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흑우 TOP3 🥇 oh-long2, 49677롱, 200,000개 (1187불 물림) 🥈 kokonenne, 49455롱, 14,254개 (966불 물림) 🥉 GONGIK-2, 48780롱, 39,000개 (290불 물림)
[2021-03-06 09:26: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389 Cont, @ 48567.5💥
[2021-03-06 09:26:30] PonGiBim.. : 오예
[2021-03-06 09:26:33] PonGiBim.. : 추미애걸렸고
[2021-03-06 09:26:37] PonGiBim.. : 25배롱됨
[2021-03-06 09:26:38] kcats : YEJI: 조심스러워요
[2021-03-06 09:26:47] PonGiBim.. : 다음 추미애에 50배
[2021-03-06 09:26:48] PonGiBim.. : 갑니다
[2021-03-06 09:26:49] FantasiaJJ : 롯을 여기서?ㅋㅋㄱㄱ
[2021-03-06 09:26:50] PonGiBim.. : 인생한방
[2021-03-06 09:26:53] yya : FantasiaJJ: 안그래도마음안좋은데
[2021-03-06 09:26:55] PonGiBim.. : 천만원 5천만원 만듭니다
[2021-03-06 09:26:55] yya : 너무하네요
[2021-03-06 09:26:59] FantasiaJJ : 한방세 가겠노
[2021-03-06 09:27:09] yya : FantasiaJJ: 그만좀하세요
[2021-03-06 09:27:1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00 Cont, @ 48496.5💥
[2021-03-06 09:27:22] yya : 허거거
[2021-03-06 09:27:26] PonGiBim.. : 쫄지마셈
[2021-03-06 09:27:26] yya : 설마
[2021-03-06 09:27:29] PonGiBim.. : 뚝배기 터지는거보세요
[2021-03-06 09:27:2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342 Cont, @ 48450💥
[2021-03-06 09:27:31] PonGiBim.. : 개미털기
[2021-03-06 09:27:33] yya : 허허허
[2021-03-06 09:27:38] yya : 제바알
[2021-03-06 09:27:40] PonGiBim.. : 250까진 여유임
[2021-03-06 09:27:43] PonGiBim.. : 예상된 수순
[2021-03-06 09:27:46] PonGiBim.. : 전 계속 추매중
[2021-03-06 09:27:53] yya : 추매해서청산가낮출까요?
[2021-03-06 09:27:56] YEJI : 물어본사람
[2021-03-06 09:27:57] kcats : PonGiBim..: 신념을 갖지 마세요
[2021-03-06 09:28:00] PonGiBim.. : yya: 네
[2021-03-06 09:28:03] PonGiBim.. : 무한추매
[2021-03-06 09:28:07] PonGiBim.. : 백배까진 할만함
[2021-03-06 09:28:16] PonGiBim.. : 저 크라켄에서 천배도 치고 놀던 사람이라
[2021-03-06 09:28:20] PonGiBim.. : 백배는 솔직히 여유죠
[2021-03-06 09:28:27] yya : 폰지님
[2021-03-06 09:28:31] PonGiBim.. :
[2021-03-06 09:28:35] yya : 정말저살아남을수있나요
[2021-03-06 09:28:37] PonGiBim.. : 백배 뚝 너무 길어서 하품나옴
[2021-03-06 09:28:39] PonGiBim.. : 살아남죠
[2021-03-06 09:28:40] PonGiBim.. : 걱정 ㄴ
[2021-03-06 09:28:52] yya : 계속밑으로내려오는것같아서
[2021-03-06 09:28:56] hhg124 : 가지고 놀면 뭐해요 결국 청산당한건 마찬가지일텐데 껄껄
[2021-03-06 09:28:56] yya : 힘들어요
[2021-03-06 09:29:03] PonGiBim.. : 200쌍바닥 강력한 지지선
[2021-03-06 09:29:10] Black_Cow : 힘내요
[2021-03-06 09:29:11] kcats : yya: 힘내세[요
[2021-03-06 09:29:11] PonGiBim.. : 483이 엄청강한 바닥임
[2021-03-06 09:29:15] yya : 200이하는안오는거맞죠?
[2021-03-06 09:29:17] Black_Cow : 음머~
[2021-03-06 09:29:19] PonGiBim.. : 네안와요
[2021-03-06 09:29:36] PonGiBim.. : 481오면 제가 물구나무 서서 탭댄스 출게요
[2021-03-06 09:29:46] yya : 저오늘도청산당하면월급5일만에날리는거라서
[2021-03-06 09:29:49] hhg124 : 인증 부탁드릴게여
[2021-03-06 09:29:53] yya : 25일동안라면먹어야돼요
[2021-03-06 09:30:00] PonGiBim.. : yya: 25일동안 킹크랩 먹게해드림
[2021-03-06 09:30:06] Oui. : 미리 수고하셧습니다
[2021-03-06 09:30:08] PonGiBim.. : 전 어제도 대게먹었음
[2021-03-06 09:30:16] Oui. : 고배 야수들이여
[2021-03-06 09:30:26] yya : 킹크랩은아니더라도돈까스는먹을수있겠죠?
[2021-03-06 09:30:26] PonGiBim.. : 여친이랑 14만원짜리 대게먹으니까
[2021-03-06 09:30:27] PonGiBim.. : 배터짐
[2021-03-06 09:30:29] hhg124 : 마땅한 반등신호 안나오면 계속 떨어짐 이건 맞음
[2021-03-06 09:30:33] PonGiBim.. : 킹크랩은 한 26만원짜리 먹을려구요
[2021-03-06 09:30:34] hhg124 : 기도하셈
[2021-03-06 09:30:37] yongpary : 그만올라가
[2021-03-06 09:30:43] PonGiBim.. : 반등 개쌔죠?
[2021-03-06 09:30:49] yongpary : 롱마이뭇다아이가
[2021-03-06 09:30:51] yya : 회사에서돈까스먹는게유일한기쁨이라서
[2021-03-06 09:30:52] Mr.No : 이말올 이말올?
[2021-03-06 09:31:01] kcats : 내일 나 안보인다고 하던분 ㅠㅠ 살아계셔요 ㅠㅠ
[2021-03-06 09:31:01] yya : 많이안바랍니다소소하게
[2021-03-06 09:31:08] hhg124 : 제가 딜레이가 있나요?? 반등 귀여운데
[2021-03-06 09:31:18] PonGiBim.. : hhg124: 지금 이미 49k임
[2021-03-06 09:31:21] PonGiBim.. : 님 인터넷 바꾸셔야할듯
[2021-03-06 09:31:23]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애 한명 보이네
[2021-03-06 09:31:34] PonGiBim.. : 아 내가 미래를 보고있군
[2021-03-06 09:31:34] PonGiBim.. : 후훗
[2021-03-06 09:31:41] hhg124 : 오호 미래를 보시는군
[2021-03-06 09:31:50] PonGiBim.. : 예지능력 들켜버렸네
[2021-03-06 09:31:51] kcats : Mr.No: ㅋㅋ 이미 수익이 너무 많아요
[2021-03-06 09:31:52] PonGiBim.. : 데헷
[2021-03-06 09:32:01] Mr.No : 상상매매 ㅋ
[2021-03-06 09:32:07] yya : 안돼
[2021-03-06 09:32:11] yya : 왜자꾸내려오니
[2021-03-06 09:32:17] Mr.No : 난 400억 수익보고 0.1배 롱 중
[2021-03-06 09:32:18] kcats : Mr.No: ㅋㅋㅋ 63 청산이니 올려 보세요
[2021-03-06 09:32:29] PonGiBim.. : 아 롱추미애 한번만더
[2021-03-06 09:32:31] PonGiBim.. : 물량 덜실었으요
[2021-03-06 09:32:36] PonGiBim.. : 한번만더 기회를
[2021-03-06 09:32:39] PonGiBim.. : 세력님
[2021-03-06 09:32:40] PonGiBim.. : 제봘
[2021-03-06 09:32:42] yya : 롱0.1배는뭐니
[2021-03-06 09:32:46] yya : 1.1배겠지
[2021-03-06 09:32:53] kcats : 400억 ㅎㅎㅎㅎ 꿈은 잠잘때
[2021-03-06 09:33:02] PonGiBim.. : kcats: 님 설마 400억도 없음?
[2021-03-06 09:33:05] seyun2 : 애들아
[2021-03-06 09:33:07] seyun2 : 풀숏안치냐 떠러진다
[2021-03-06 09:33:08] PonGiBim.. : 빗맥러 대부분 일평균 수익이 1억인데
[2021-03-06 09:33:11] yya : 롱0.1배라할때이미걸렀다
[2021-03-06 09:33:17] seyun2 : 빅쇼트 오겟는데?
[2021-03-06 09:33:21] kcats : PonGiBim..: 네
[2021-03-06 09:33:21] iiIIIIiiIIiIIlllII : 아잇 싯팔 이더는 왜 안내리냐
[2021-03-06 09:33:28] Mr.No : 롱민연금 가입방법 0.1x롱
[2021-03-06 09:33:30] PonGiBim.. : 이더 버틴다=비트 오른다
[2021-03-06 09:33:40] PonGiBim.. : 공식국룰
[2021-03-06 09:33:50] Mr.No : 0.1배 조정도 못함? 헐. 코린이많네
[2021-03-06 09:33:53] kcats : 여기 아저씨들은 400억이구나 ㅋㅋㅋㅋ
[2021-03-06 09:33:56] PonGiBim.. : 알트 전부 파란불인데
[2021-03-06 09:33:59] yya : 이더상승세가빨리멈춰야
[2021-03-06 09:34:00] PonGiBim.. : 비트가 내릴리가
[2021-03-06 09:34:03] yya : 비트떡상할텐데
[2021-03-06 09:34:03] kcats : 체팅이나하고 400억들고 ㅎㅎㅎ
[2021-03-06 09:34:10] yya : 이더쪽으로돈이너무몰려요
[2021-03-06 09:34:30] Mr.No : 400억이 있든 1000억이 있든 다 같은 사람인데. 무슨 문제라도?
[2021-03-06 09:34:34] PonGiBim.. : 여기 딱 단기 지지구간 있는곳인데
[2021-03-06 09:34:36] PonGiBim.. : 딱찍고 올라가네
[2021-03-06 09:34:46] kcats : Mr.No: 노후 즐기세요 400억으로
[2021-03-06 09:34:50] yya : 150물탈돈남았는데
[2021-03-06 09:34:54] yya : 그냥다박을까요?
[2021-03-06 09:34:57] Gftugdyiu : 숏치라햇젱
[2021-03-06 09:35:02] Mr.No : 국가를 위해 환원하려고 더 버는중이다
[2021-03-06 09:35:08] PonGiBim.. : yya: 다박아요 한푼두푼 언제모아요 티끌모아야 티끌임
[2021-03-06 09:35:17] kcats : Mr.No: 국가를위해 그냥 기부
[2021-03-06 09:35:23] yya : PonGiBim..: 넵
[2021-03-06 09:35:26] yya : 올인갑니다
[2021-03-06 09:35:32] PonGiBim.. : 박수
[2021-03-06 09:35:34] PonGiBim.. : 짝짝짝짝
[2021-03-06 09:35:36] yya : 롱롱롱
[2021-03-06 09:35:37] yya : 가즈아
[2021-03-06 09:35:43] PonGiBim.. : 롱치기롱치기차차차
[2021-03-06 09:35:44] hhg124 : ㅋㅋㅋ 귀여워
[2021-03-06 09:35:46] PonGiBim.. : 우라우라우라우라예
[2021-03-06 09:36:07] Droplex : 싹다박아 feat 62k
[2021-03-06 09:36:13] PonGiBim.. : 근데 이게 빅쇼트를 겪어본 사람은 알아요
[2021-03-06 09:36:16] PonGiBim.. : 빅쇼트인지 아닌지
[2021-03-06 09:36:20] PonGiBim.. : 이건 그냥 내리는 "척"
[2021-03-06 09:36:21] kcats : Mr.No: 한 40 만원들고 하나보네 ㅋㅋㅋㅋㅋ
[2021-03-06 09:36:21] yya : 싹다박앗
[2021-03-06 09:36:28] PonGiBim.. : 딱봐도 내리는 척만하고
[2021-03-06 09:36:29] PonGiBim.. : 제대로 안내림
[2021-03-06 09:36:32] Mr.No : 내 일생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2021-03-06 09:36:37] yya : 하긴내릴라면벌써내렸죠
[2021-03-06 09:36:38] PonGiBim.. : 지지선에서 지지 다받는 빅쇼트가 세상에 어딨음?
[2021-03-06 09:36:48] PonGiBim.. : 걍 조정이지
[2021-03-06 09:36:52] kcats : Mr.No: 여기서 뭐라 할말이 없네요
[2021-03-06 09:36:56]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냐
[2021-03-06 09:36:57] yya : 조정하면서숏꼬라고봐요
[2021-03-06 09:37:15] yya : 숏꼬셨다가갑자기떡상해서숏청산시키는그림
[2021-03-06 09:37:16] kcats : 조정은 46 43 이후 라니까요 ㅠㅠㅠ
[2021-03-06 09:37:24] yang!! : 아이디가 폰지빔인데 롱을 외치네.. 세상 말세다 말세
[2021-03-06 09:37:37] yya : 지금솔까다들숏보는데
[2021-03-06 09:37:43] yya : 미쳤다고숏주겠나요
[2021-03-06 09:37:59] yya : 우리집멍멍이도숏숏거리면서짖습니다
[2021-03-06 09:38:00] yongpary : 그만올라가
[2021-03-06 09:38:00] O000WAN000O : 다들 언제 숏봣어여 다들 롱보다가 지금 숏보는거지 ㄷㄷ
[2021-03-06 09:38:01] kcats : 저배로 거세요
[2021-03-06 09:38:02] ynot..... : 그래도 쥬더라
[2021-03-06 09:38:04] Droplex : 58k 까지 오른게
[2021-03-06 09:38:07] Droplex : 폰지임
[2021-03-06 09:38:13] plato : 무적권 롱이다
[2021-03-06 09:38:19] yya : 롱보는사람들은
[2021-03-06 09:38:25] yya : 안목이있네요
[2021-03-06 09:38:26] Droplex : 이보다 더한 폰지가 있나
[2021-03-06 09:38:38] kcats : 내일 아침 또 곡소리 나겠네요
[2021-03-06 09:39:09] hhg124 : 곡소리 나면 다행 다들 청산당하고 안보이죠
[2021-03-06 09:39:17] yya : kcats: 자꾸곡소리곡소리하시는데
[2021-03-06 09:39:23] yya : 떡상하면바로물리시자나요
[2021-03-06 09:39:34] Qnwkehlrl : 생존해서 내일 만나요!!
[2021-03-06 09:39:34] PonGiBim.. : yya: 쟤들 덕상해서 쳐물리면 사라짐
[2021-03-06 09:39:34] yya : 상승체크나하세요
[2021-03-06 09:39:39] PonGiBim.. : 머가리 뜨거워서 입조용해져요
[2021-03-06 09:39:40] PonG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9:39:54] hhg124 : 맞네 숏 롱 모두 살아남아서 내일도 으쌰으쌰합시다
[2021-03-06 09:39:58] hhg124 : 근데 지금은 숏이 맞음
[2021-03-06 09:40:01] yongpary : 내려주면 다시는숏을치지않겠습니다
[2021-03-06 09:40: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3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9:40:22] hhg124 : 좋아~
[2021-03-06 09:40:22] yya :
[2021-03-06 09:40:23] yya : 뭐야
[2021-03-06 09:40:25] YEJI : PonGiBim..: 머리가뜨거운건너아니냐?
[2021-03-06 09:40:26]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0명 (54%) 숏: 17명 (45%) ㅤ▪️ㅤ오늘의 흑우: oh-long2, 49677롱, 200,000개 (1346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564불 이득)
[2021-03-06 09:40:27] Qnwkehlrl : 올인만 안하면 내일볼수있음
[2021-03-06 09:40:29] yya : 갑자기왜이래
[2021-03-06 09:40:3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000 Cont, @ 48402.5💥
[2021-03-06 09:40:33] hhg124 : 기세라니까요 반등 없으면 이렇게 되는거에요
[2021-03-06 09:40:39] yya : 허걱
[2021-03-06 09:40:4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98,300 Cont, @ 48379.5💥
[2021-03-06 09:40:47] yya : 200안깨진다면서요
[2021-03-06 09:40:54] YEJI : 여기가저항지지대는맞음
[2021-03-06 09:40:55] yongpary : 숏탈출
[2021-03-06 09:40:57] PonGiBim.. : 대반등 나오니까
[2021-03-06 09:41:00] PonGiBim.. : 걱정 ㄴㄴ
[2021-03-06 09:41:0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20 Cont, @ 48356💥
[2021-03-06 09:41:06] PonGiBim.. : 완전 개쌉 v 자반등갑니다
[2021-03-06 09:41:09] yongpary : 다시는숀을치지않겠습니다
[2021-03-06 09:41:14] yya : 아니300까지왔는데
[2021-03-06 09:41:16] PonGiBim.. : 말하자마자 나오쥬?
[2021-03-06 09:41:28] yya : 200깨지는거아니예여?
[2021-03-06 09:41:30] PonGiBim.. : 여기서 쫄아서 롱못잡았으면 빗맥 접어야쥬?
[2021-03-06 09:41:31] hhg124 : 이정도론 안됨 더 내리겠네
[2021-03-06 09:41:34] PonGiBim.. : 롱언제잡을라구 여기도 못잡음?
[2021-03-06 09:41:40] PonGiBim.. : 앙기모찌~
[2021-03-06 09:41:46] yya : 200깨질것같은데
[2021-03-06 09:41:53] PonGiBim.. : 200안깨져요
[2021-03-06 09:41:55] kokonenne : 저양반 숏아녀??
[2021-03-06 09:41:56] YEJI : 박스하단깨러간다
[2021-03-06 09:41:59] YEJI : 무포임
[2021-03-06 09:42:00] YEJI : 상상매매
[2021-03-06 09:42:05] YEJI : 차단햇더니다른아이디로옴
[2021-03-06 09:42:07] PonGiBim.. : 상상매매 특
[2021-03-06 09:42:08] PonGiBim.. : 다틀림
[2021-03-06 09:42:13] PonGiBim.. : ㅇㄱㄹㅇ
[2021-03-06 09:42:13]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6 09:42:19] ynot..... : 폰기빔
[2021-03-06 09:42:26] yya : 폰지빔
[2021-03-06 09:42:26] PonGiBim.. : 차단하지마
[2021-03-06 09:42:27] PonGiBim.. : 이뻐해줘
[2021-03-06 09:42:29] yya : 아이디가
[2021-03-06 09:42:33] yya : 좀수상하긴하네요
[2021-03-06 09:42:41] PonGiBim.. : ㅋㅋㅋㅋㅋㅋ다들 차단박길래
[2021-03-06 09:42:42] PonGiBim.. : 닉변함
[2021-03-06 09:42:42] YEJI : 그것도컨셉이긴하지
[2021-03-06 09:42:43] yya : 옛날데논같아요
[2021-03-06 09:42:47] know : 폰지빔이 왜 보이나 했네 하 데논급이구만
[2021-03-06 09:42:57] PonGiBim.. : 데헷
[2021-03-06 09:42:58] yya : 허걱
[2021-03-06 09:43:01] PonGiBim.. : 데논급이라니
[2021-03-06 09:43:01] PonGiBim.. : 너무하네
[2021-03-06 09:43:04] yya : 데논아니냐
[2021-03-06 09:43:05] PonGiBim.. : 데논은 다 틀리잖아
[2021-03-06 09:43:06] PonGiBim.. : 난 맞추잖아
[2021-03-06 09:43:09] PonGiBim.. : ㅡㅡ;;
[2021-03-06 09:43:13] yya : 200깨지면디진다
[2021-03-06 09:43:16] peoplelism : 비맥 때려처야겟더
[2021-03-06 09:43:18] PonGiBim.. : 깨지면 빗맥접음
[2021-03-06 09:43:27] kcats : 이거 어쩔꺼에요 숏이라니까 ㅠㅠ
[2021-03-06 09:43:33] PonGiBim.. : 롱이라구요
[2021-03-06 09:43:35] YEJI : 여기깨야댐
[2021-03-06 09:43:38] yya : 폰지씹쌔끼
[2021-03-06 09:43:40] PonGiBim.. : 여기 못깨면 2천불 반등임
[2021-03-06 09:43:43] PonGiBim.. : yya: 아니 진짜
[2021-03-06 09:43:45] kokonenne : YEJI: 예지형님 추매는 갯수 건거에 얼만큼거는게 좋나요??
[2021-03-06 09:43:47] PonGiBim.. : 진짜로 여기 지지하면 2천불 반등임
[2021-03-06 09:43:52] bitlucky : 상상 매매 지금숏들어간다
[2021-03-06 09:43:52] PonGiBim.. : 예지님 그건맞쥬? 님도 비슷한 생각이죠
[2021-03-06 09:43:55] YEJI : kokonenne: 평단계산해서하는게좋져
[2021-03-06 09:43:55]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09:44:00] PonGiBim.. : 여기 지키면 대반등구간임
[2021-03-06 09:44:03] yya : 폰지개새끼야
[2021-03-06 09:44:09] yya :
[2021-03-06 09:44:11] yya : 아가
[2021-03-06 09:44:11] Droplex : PonGiBim..: 빨리 200깨지고 님 접었음 함
[2021-03-06 09:44:12] YEJI : PonGiBim..: 몇불반등하는지는모르지 애초에 49안착도못햇는데 난 숏이다일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