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8:25:59] Z2 : 천원이겠노
[2021-03-06 08:26:07] yya : 8천만해인ㅁ
[2021-03-06 08:26:09] Z2 : 그냥 차트분석할필요없이
[2021-03-06 08:26:10] yya : 행님
[2021-03-06 08:26:11] yya : 대바악
[2021-03-06 08:26:13] Z2 : 숏이던 롱이던
[2021-03-06 08:26:19] Z2 : 아무데나 치고 주면 먹으면되는시스템인데
[2021-03-06 08:26:2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90회 🥈 DODOYOON3 57회 (47573롱, 55,001개, 1416불 이득) 🥉 yya 54회
[2021-03-06 08:26:21] Z2 : 뭘 분석을하노
[2021-03-06 08:26:30] yya : 맞아
[2021-03-06 08:26:35] yya : 그냥흐름따라가면되는데
[2021-03-06 08:26:43] yya : 꼭반대로가려다가
[2021-03-06 08:26:44] seyun2 : Z2: 롱인지 숏인지 알려줘요
[2021-03-06 08:26:44] YEJI : 박스권이니까 영틀린말은아니지 ㅋㅋ
[2021-03-06 08:26:45] yya : 물리지
[2021-03-06 08:26:49] Z2 : 난 룟임
[2021-03-06 08:26:55] YEJI : 박스권이탈해서 줘터져바야 물타기도 한계까있구나하지
[2021-03-06 08:26:55] Z2 : 양방향 전문
[2021-03-06 08:27:00] Farquhar CapitaI : 짜스트 롱원이
[2021-03-06 08:27:01] appaa : 49k 자동문임?
[2021-03-06 08:27:09] seyun2 : Z2: 그러니깐 롱이야 숏이야??재발알려줘
[2021-03-06 08:27:13] Z2 : 룟룟ㄱ
[2021-03-06 08:27:15] Z2 : 둘다잡았다니까
[2021-03-06 08:27:16] yya : 롱이라자나
[2021-03-06 08:27:19] yya : 아까부터
[2021-03-06 08:27:20] seyun2 : Z2: 롯이모야?
[2021-03-06 08:27:20] Z2 : 어딜가던 알바가아님 난
[2021-03-06 08:27:21] seyun2 : 롱이야?
[2021-03-06 08:27:29] Z2 : 롱가도 좋고 숏가도좋고
[2021-03-06 08:27:32] 11saddd : 룟이정답이다
[2021-03-06 08:27:48] talmowatda : 안움직이니하루종일시드가 제자리네ㅡㅡ
[2021-03-06 08:27:52] kokonenne : /position xbtusd 미리탑승 내일옴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6 08:27:54] talmowatda : 답도없구나
[2021-03-06 08:28:00] Z2 : 제발 여기에서만 횡보했음좋겟음
[2021-03-06 08:28:06] Z2 : 이정도 비트가격이면 살만하다
[2021-03-06 08:28:06] YEJI : kokonenne: 너무미리탑승한거아니냐...
[2021-03-06 08:28:09] YEJI : kokonenne: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28:19] Ismael_1 : 주말에 숏치는 선캄브리아 흑아메바 없제
[2021-03-06 08:28:30] Z2 : 근데 472 숏보고
[2021-03-06 08:28:32] kokonenne : YEJI: 목요일 오후11시뜸 탑승...
[2021-03-06 08:28:33] Z2 : 스위칭할려햇는데
[2021-03-06 08:28:35] Z2 : 이걸올리네
[2021-03-06 08:28:50] YEJI : kokonenne: 4일동안 463갈때맘고생좀하셧겟는데여 물한번타시지
[2021-03-06 08:28:58] Z2 : 역시차트분석필요없다니꽌
[2021-03-06 08:29:06] Mr.No : 직접 기록하는 내일 안보일 흑우🥇kcats
[2021-03-06 08:29:06] YEJI : kokonenne: 46지키는거 보고 한번 타볼만햇는데
[2021-03-06 08:29:12] kokonenne : YEJI: 제가 물타믄 내리더라구여 ㅋㅋㅋ
[2021-03-06 08:29:15] Gftugdyiu : 가자 숏
[2021-03-06 08:29:21] kcats : Mr.No: ㅋㅋㅋㅋ
[2021-03-06 08:29:25] Z2 : 여기서 숏은아닌거같해
[2021-03-06 08:29:29] Gftugdyiu : 20분뒤에온다
[2021-03-06 08:29:32] Z2 : 히히
[2021-03-06 08:29:33] kcats : 당신같은 사람때문에 숏이 벌어요
[2021-03-06 08:29:39] kokonenne : YEJI: 요거 원래 50520이엿을걸요..
[2021-03-06 08:29:51] YEJI : kokonenne: 글도많이낮추셧네여 지금박스권이라 어느자리든와도안이상함
[2021-03-06 08:29:59] YEJI : kokonenne: 저배시죠?
[2021-03-06 08:30:14] seyun2 : Gftugdyiu: 모가온다는거에ㅛ
[2021-03-06 08:30:27] YEJI : 갑자기 맥린이들이늘었어
[2021-03-06 08:30:30] YEJI : 누구의영향인거야
[2021-03-06 08:30:40] YEJI : 비싼수업료좀내겟구만
[2021-03-06 08:30:42] Omassassa : ㅋㅋ 어서 물길러 왔나보네 역시 차단이 답인가봄 개시그럽누
[2021-03-06 08:30:44] kcats : 미스터노씨 대문에 오늘도 행복해요 ㅋㅋㅋ
[2021-03-06 08:30:47] Start_again : 흠... 살살 저배숏 모아봐야겠네
[2021-03-06 08:30:54] kokonenne : YEJI: 교차해놧어요 4번의 청산아픔으로 술좀 먹느라
[2021-03-06 08:31:35] DODOYOON3 : Omassassa: 오마싸형 근데 셀럽플러스 봄?
[2021-03-06 08:31:41] DODOYOON3 : Omassassa: -45퍼 찍고 있던뎈ㅋㅋㅋㅋ
[2021-03-06 08:32:02] fromfuture : 난주봉음봉만들꺼같은데
[2021-03-06 08:32:23] Mr.No : 직접 기록하는 내일 안보일 흑우🥇kcats
[2021-03-06 08:32:29]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ODOYOON3, 47573롱, 55,001개 (1346불 이득) 🥈 ROLLAN..., 48146롱, 10,000개 (773불 이득) 🥉 Leonardo DiCaprio, 48309롱, 4,000개 (610불 이득)
[2021-03-06 08:32:51] Start_again : 50500까지 함 더 주고꽂을거 같기도 하고
[2021-03-06 08:32:58] Start_again : 장이 으릅네
[2021-03-06 08:33:09] Mr.No : 이말올 이말올
[2021-03-06 08:33:15] Start_again : 49500
[2021-03-06 08:33:16] kcats : Mr.No: 지금도 숏 수익중 ㅋㅋㅋ 청산 57 ㅋㅋ 청산 시켜봐요 ㅎㅎㅎ
[2021-03-06 08:33:39] Mr.No : 난 롱 1비트 수익중
[2021-03-06 08:33:44] YEJI : kcats: 숏수익낼라면 어제탓어야햇는데 어제탐? 평단이어딘데여
[2021-03-06 08:33:50] YEJI : kcats: 내가어제새벽에탓는데 솟을때
[2021-03-06 08:33:52] kcats : Mr.No: 축하 ㅎㅎㅎ
[2021-03-06 08:34:10] YEJI : kcats: 난청산6만대인데도 쫄리는데 강심장이다리
[2021-03-06 08:34:38] kcats : YEJI: 전 10 배 숏 어제 46 에 팔고 오는 다시 숏
[2021-03-06 08:35:16] YEJI : 지금수익낼라면 어제 밤에탄거만 수익중일텐데
[2021-03-06 08:35:20] yya : kcats: 오늘이너청산날이다
[2021-03-06 08:35:26] YEJI : 아우 숏인데승차감개구리다 위로쏠거같너
[2021-03-06 08:35:29] YEJI : 자꾸 쏠라고두드리네
[2021-03-06 08:35:33] Start_again : 횽들 포스트 온리는 차이가 뭐에요
[2021-03-06 08:35:36] kcats : yya: ㄳㄳ
[2021-03-06 08:35:39] ponzibim. : 개쏠라고 예열 지리게하네
[2021-03-06 08:35:42] yya : 원기옥모았다가개쏜다
[2021-03-06 08:35:44] ponzibim. : 51k가 아니라 53k가겠다
[2021-03-06 08:35:44] kcats : 안하면 좋죠 이거 ㅋㅋㅋ
[2021-03-06 08:35:52] LONG_MUST_GO_ON : @a100 기가막히네 다시한번 느껴진다 내가 지금 무슨 오류에 있는지 ㅋㅋ
[2021-03-06 08:36:02] yya : 쏜다
[2021-03-06 08:36:03] yya : 쏜다
[2021-03-06 08:36:07] yya : 롱롱롱
[2021-03-06 08:36:14] kcats : 마진 추가 청산 63 으로 올려 볼까나 ㅋㅋㅋ
[2021-03-06 08:36:14] YEJI : 48100갈때
[2021-03-06 08:36:18] YEJI : 자고있엇더니다시이자리고 ㅠ
[2021-03-06 08:36:20] YEJI : 속상해에
[2021-03-06 08:36:22] Yeus : Bit Y SimjeongJi
[2021-03-06 08:36:37] LONG_MUST_GO_ON : YEJI: 아꽈 부분익절이라도 친다더니
[2021-03-06 08:36:50] YEJI : 계속잣음
[2021-03-06 08:36:54] YEJI : 역지터지것너
[2021-03-06 08:36:57] ponzibim. : YEJI: 형 타점 놓치면
[2021-03-06 08:37:02] Yeus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91,106 Cont @ 48709.206 ```
[2021-03-06 08:37:03] ponzibim. : 가지고 있는거 버리고 좀 쉬어
[2021-03-06 08:37:05] Yeus : 구조가능?
[2021-03-06 08:37:09] ponzibim. : 흐름 꼬여
[2021-03-06 08:37:14] Start_again : 왜 내릴거 갵지
[2021-03-06 08:37:22] yya : 숏꼬니가
[2021-03-06 08:37:29] yya : 숏많이모이면쳐올리겠지
[2021-03-06 08:37:36] ponzibim. : YEJI: 아까 그거 안놓쳤으면 지금 롱잡고 있을건데 이미 꼬인거야
[2021-03-06 08:37:37] LONG_MUST_GO_ON : Yeus: 여유있으면 불태워 ㅋㅋㅋ
[2021-03-06 08:37:41] ponzibim. : 나름 진심 조언임
[2021-03-06 08:37:50] yya : 폰지저새끼가
[2021-03-06 08:37:57] yya : 일반인이랑생각이달라서
[2021-03-06 08:38:03] Yeus : LONG_MUST_GO_ON: 숏 물타기를 불타기라그래?
[2021-03-06 08:38:10] yya : 저런새끼따라가면좀먹을수도있지
[2021-03-06 08:38:18] ponzibim. : yya: 형 내덕에 롱 다발라먹잖아
[2021-03-06 08:38:24] ponzibim. : 내 계좌로 3억보내놔
[2021-03-06 08:38:28] yya : 잘먹고있다
[2021-03-06 08:38:31] LONG_MUST_GO_ON : Yeus: 걍 대충 불사지르라궁 ㅋㅋㅋ 야수의 심장으로
[2021-03-06 08:38:36] Ismael_1 : 이더형님 후끈하시다
[2021-03-06 08:38:49] Yeus : LONG_MUST_GO_ON: 본절오면 롱스와핑가야지
[2021-03-06 08:38:50] ponzibim. : 지금 이더 뻠삥하는거 어느정도 진정되면
[2021-03-06 08:38:51] yya : ponzibim.: 너아니었으면아직도숏잡고있겠지
[2021-03-06 08:38:53] ponzibim. : 비트 개날라간다
[2021-03-06 08:38:58] LONG_MUST_GO_ON : Yeus: 물타기 = 탈출, 불타기 = 익절 목적이 아닐까싶은데
[2021-03-06 08:38:59] ponzibim. : 이건 걍 국룰이야
[2021-03-06 08:39:06] ponzibim. : 이더쌉뻠삥 진정세 비트 불반등
[2021-03-06 08:39:11] ponzibim. : 걍 국룰
[2021-03-06 08:39:12] ponzibim. : 법칙
[2021-03-06 08:39:14] llllllove : YEJI: 멀보고 나랑 항상똑같은 포지션?ㅋㅋ익절해~~~
[2021-03-06 08:39:15] ponzibim. : 피할수없는 진리
[2021-03-06 08:39:17] ponzibim. : 그것은 데스티니
[2021-03-06 08:39:24] YEJI : llllllove: 나 49400숏
[2021-03-06 08:39:29] YEJI : 정확히362
[2021-03-06 08:39:33] YEJI : 그냥타볼만한자리라타봄
[2021-03-06 08:39:34] ponzibim. : YEJI: 본절하것네
[2021-03-06 08:39:41] YEJI : 근데아침에갓다왓네 난거기서걍내리고싶엇는디 잠을게속못자서
[2021-03-06 08:39:42] LONG_MUST_GO_ON : YEJI: 나 지금 내자리에서 횡보중인데 숀에 땀난다 ㅋㅋ
[2021-03-06 08:39:47] YEJI : 계쏙잣음
[2021-03-06 08:39:57] llllllove : YEJI: 48950이 저항이라 난48995숏
[2021-03-06 08:40:00] YEJI : LONG_MUST_GO_ON: ㅇㅇ나도그래서그냥역지걸어놓음 그냥오르면보내주게
[2021-03-06 08:40:22] LONG_MUST_GO_ON : YEJI: 이번엔 오래살아야지
[2021-03-06 08:40:33] llllllove : YEJI: 단기숏 500불짜리
[2021-03-06 08:40:33] PORTGAS. : **밥먹고 단타칩시다~^^ ><**
[2021-03-06 08:40:37] PORTGAS. : 저녁먹고 합시다
[2021-03-06 08:41:16] YEJI : llllllove: 난스윙치고시퍼서갖고잇엇는데 48밑에못뚫으면그냥보내줄걸
[2021-03-06 08:41:32] LONG_MUST_GO_ON : YEJI: 근데 역지걸고 보내주기엔 아꾸운 자리야
[2021-03-06 08:41:46] kcats : 내일 미스터노 씨 안보일꺼 같아요 ... 자주봐요 ㅎㅎ
[2021-03-06 08:41:52] YEJI : LONG_MUST_GO_ON: 수량커서근데 몇백불만올라도 몇백이왓다갓다해서 여기서슈팅개쎼게쏘면 아플텐데
[2021-03-06 08:42:00] YEJI : LONG_MUST_GO_ON: 아침에 몇백그냥익절보내줄걸
[2021-03-06 08:42:00] LONG_MUST_GO_ON : YEJI: ㅇㅇ십만순이
[2021-03-06 08:42:01] llllllove : YEJI: 50500까진 갈꺼같음
[2021-03-06 08:42:08] RyuNa : 저녁시간이네...숏 짧게 들어갑니다
[2021-03-06 08:42:16] YEJI : 불타기해서평단스레기됫넹
[2021-03-06 08:42:20] LONG_MUST_GO_ON : YEJI: 야하
[2021-03-06 08:42:21]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0,000 Cont @ 49212.5 ```
[2021-03-06 08:42:30] ponzibim. : 자 이제 시작이야 빅쇼트
[2021-03-06 08:42:33] ponzibim. : 빅쇼트 위한 여행 빅쇼트
[2021-03-06 08:42:37] fromfuture : 낄낄
[2021-03-06 08:42:39] LONG_MUST_GO_ON : 더 태웠넼ㅋㅋ
[2021-03-06 08:42:41] fromfuture : 주봉음봉만든다했다
[2021-03-06 08:42:42] YEJI : djwp
[2021-03-06 08:42:42] ponzibim. : 가즈아 빅쇼트 출바아아아아알
[2021-03-06 08:42:44] YEJI : 어제롱을
[2021-03-06 08:42:47] YEJI : 출발안하길래롱내리고
[2021-03-06 08:42:49] YEJI : 20만개 숏건거
[2021-03-06 08:42:52] YEJI : 역지터졋더라 슈티안와서
[2021-03-06 08:42:55] YEJI : 슈팅나와서
[2021-03-06 08:42:59] YEJI : 눈뜨고 코베어감
[2021-03-06 08:43:0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43:07] ponzibim. : 오늘부터 내일까지 30k까지 쳐내리자
[2021-03-06 08:43:09] ponzibim. : 가자가자
[2021-03-06 08:43:1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7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8:43:11]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8:43:12] RyuNa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68,000 Cont @ 48851.9785 ```
[2021-03-06 08:43:1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8:43:14] ponzibim. : 미친듯이 내려보자
[2021-03-06 08:43:15] fromfuture : 가즈아!!!!!!!!!!!!!
[2021-03-06 08:43:16] fromfuture : ㅋㅋㅋㅋ
[2021-03-06 08:43:17] XTAL : 으~악~
[2021-03-06 08:43:18] kcats : ㅋㅋㅋ
[2021-03-06 08:43:19] fromfuture : 주그어보자!!!!!!!!!!
[2021-03-06 08:43:20] fromfuture : ㅋㅋㅋㅋㅋ
[2021-03-06 08:43:20] hhg124 : 와 근데 확실히 롱 장인줄 알았는데 지금은 숏이네 살았다...
[2021-03-06 08:43:21] fromfuture : 낄낄
[2021-03-06 08:43:2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000 Cont, @ 48756.5💥
[2021-03-06 08:43:22] RyuNa : 600이하부터ㅜ익잘 가즈악
[2021-03-06 08:43:32] AllwaysTrading : 본절 물탄거 빼려던거 홀딩!!! ㅋ
[2021-03-06 08:43:32]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08:43:32] YEJI : 와렉심해서토할거같다
[2021-03-06 08:43:3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70 Cont, @ 48685.5💥
[2021-03-06 08:43:32] Start_again : 크트트
[2021-03-06 08:43:42] kcats : 차트만 대충봐도 아는걸 롱을 외치다니 ㅋ
[2021-03-06 08:43:46] hhg124 : 이기세면 48k 깨러다야지
[2021-03-06 08:43:46] FantasiaJJ : 롱외치던 머저리들 다죽었노ㅋㅋ
[2021-03-06 08:43:48] XTAL : 사람 살 려
[2021-03-06 08:43:53] fromfuture : 일단반털고
[2021-03-06 08:43:55] fromfuture : 나머지는
[2021-03-06 08:43:57] fromfuture : 익절역지걸고
[2021-03-06 08:43:57] FantasiaJJ : 생각이 없으면 고집이라도 업어야지
[2021-03-06 08:44:00] fromfuture : 30k까지홀딩!!
[2021-03-06 08:44:01] wang-kkung : 오잉 ?
[2021-03-06 08:44:03] fromfuture : 무적권 30k간다!!
[2021-03-06 08:44:07] FantasiaJJ : 가즈아
[2021-03-06 08:44:10] FantasiaJJ : 숏팅스타
[2021-03-06 08:44:11] kcats : fromfuture: 정답
[2021-03-06 08:44:22]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08:44:26] hhg124 : 30k는 너무 극단적 아니냐...
[2021-03-06 08:44:26] Mr.No : 차트 볼줄 모르네 정답이래 ㅋ
[2021-03-06 08:44:31] fromfuture : kcats: 아 초치지마
[2021-03-06 08:44:33] fromfuture : 바로오르자나
[2021-03-06 08:44:42] ponzibim. : 하락장에 롱잡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8:44:42] kcats : fromfuture: 내림
[2021-03-06 08:44:45] DODOYOON3 : 퓨쳐형 미래에도 계셔야 되여
[2021-03-06 08:44:45] ponzibim. : 비트 3k 갑니다~
[2021-03-06 08:45:11] ponzibim. : 아따 쭈쭈쭉 잘가네
[2021-03-06 08:45:19] ponzibim. : 작년 빅쇼트가 딱 이맘때였제
[2021-03-06 08:45:21] kcats : 1월달 일봉 보고 오세요 답나와요 ㅋㅋ
[2021-03-06 08:45:22] ponzibim. : 그날이 떠오르는구만
[2021-03-06 08:45:29] ponzibim. : 지옥이
[2021-03-06 08:45:30] ponzibim. : 떠오르는구만
[2021-03-06 08:45:36] ponzibim. : 딱 날씨도 화창했지
[2021-03-06 08:45:40] ponzibim. : 정말 좋은날이였어
[2021-03-06 08:45:42] ponzibim. : 빅쇼트만 빼면
[2021-03-06 08:45:43] LONG_MUST_GO_ON : 터져럇
[2021-03-06 08:45:4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250 Cont, @ 48662💥
[2021-03-06 08:45:46] llllllove : YEJI: 그랄땐 눈을감아ㅜ
[2021-03-06 08:45:47] ponzibim. : 지옥을 보여줄께
[2021-03-06 08:45:49] DDDADDDA : 400불
[2021-03-06 08:45:50] DDDADDDA : 떨어졌는데
[2021-03-06 08:45:52] DDDADDDA : 청산은 머여?
[2021-03-06 08:46:10] Mr.No : 1월 일봉보니까 1주일안에 90k 가겠네
[2021-03-06 08:46:21] Qwzp : 풀롱 있었나봄
[2021-03-06 08:46:24] wang-kkung : DDDADDDA: 490에 100배 롱..?
[2021-03-06 08:46:25] GOROKE02 : 지금 위에 호구가 물려있다
[2021-03-06 08:46:29] teenie2 : 아 롱다태우고 숏가는거 아니겠지
[2021-03-06 08:46:37] AllwaysTrading : teenie2: 정답
[2021-03-06 08:47:07] YEJI : 먹을땐크게먹는게좋은데 사실상 마진하는애들한텐 이렇게횡보가나음
[2021-03-06 08:47:11] YEJI : 물릴때도크게물리니까
[2021-03-06 08:47:12] Start_again : 설마 일봉 볼밴 하단 터치도 안하고 여기서 뜩상할까
[2021-03-06 08:47:12] DDDADDDA : 100배인데
[2021-03-06 08:47:12]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20명 (57%) 숏: 15명 (42%)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314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96불 이득)
[2021-03-06 08:47:15] DDDADDDA : 1프로도안된다고 뚝이?
[2021-03-06 08:47:16] YEJI : 잘못타면조짐
[2021-03-06 08:47:19] DDDADDDA : 바넨도 125배 쳐야 뚝이 400인데
[2021-03-06 08:47:38] DODOYOON3 : 따브리형 나의 추론으로는
[2021-03-06 08:47:39] YEJI : 롱러브렁산
[2021-03-06 08:47:43] kcats : 일봉 차트 마무리 주봉 차트 갑니다.. 시간은 좀 걸리겠죠 ㅎㅎ
[2021-03-06 08:47:45] DODOYOON3 : 저 위에서 새벽에 탔다가
[2021-03-06 08:47:47] DODOYOON3 : 불탄거 아닐까
[2021-03-06 08:47:48]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6 08:47:4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8명, 수량: 2,338,483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08:47:4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47:56] DDDADDDA : 새벽에탔다가
[2021-03-06 08:47:56] YEJI : 아니 무슨 마진에일퍼에도난리나면서 저꾸주봉을보래
[2021-03-06 08:47:58] llllllove : 500까지도안와?
[2021-03-06 08:47:59] DDDADDDA : 저점에 물타고
[2021-03-06 08:48:02] DDDADDDA : 다시 떨어져서 청산인가
[2021-03-06 08:48:04] YEJI : 일주일동안한포지션임?님들은?
[2021-03-06 08:48:06] DODOYOON3 : 그거 말곤
[2021-03-06 08:48:07] DDDADDDA : 근데 롱받아라
[2021-03-06 08:48:09] DDDADDDA : 추세가 롱이다
[2021-03-06 08:48:10] DODOYOON3 : 400불 청산이 힘들지
[2021-03-06 08:48:12] Oui. : 예지님 단타중?
[2021-03-06 08:48:13] DDDADDDA : 짧게잡고 롱
[2021-03-06 08:48:16] kcats : 마진도 차트 영향이에요
[2021-03-06 08:48:22] DDDADDDA : 그냥 내려갈때마다
[2021-03-06 08:48:24] DDDADDDA : 500불마다 물타면
[2021-03-06 08:48:26] DDDADDDA : 익절 주는데
[2021-03-06 08:48:30] kcats : 단타 치다 수수료 내고 끝
[2021-03-06 08:48:35] DDDADDDA : 3번만물타면
[2021-03-06 08:48:39] XTAL : 으~악~
[2021-03-06 08:48:40] DDDADDDA : 본전가능
[2021-03-06 08:48:42] llllllove : 업비트 왜 비트눈치보냐 잡코들ㅋㅋㅋ비트기침하니 훅떨구네 이럼 숏인데
[2021-03-06 08:48:53] wang-kkung : /position xbtusd 더 위로 안가나 ``` :bitmex: XBTUSD: -70,000 Cont @ 48828 ```
[2021-03-06 08:48:54] LONG_MUST_GO_ON : 엣취
[2021-03-06 08:48:55] wang-kkung : 주워야대는뎅
[2021-03-06 08:48:59] LONG_MUST_GO_ON : 외출해야되는데
[2021-03-06 08:49:05] ponzibim. : 오늘 51k 가는 마지막 탑승자리네
[2021-03-06 08:49:11] LONG_MUST_GO_ON : 진정한 고수는 이걸 놔두고 쿨하게 외출? @dodoyoon3 ?
[2021-03-06 08:49:15] ponzibim. : 51k 안가면 빗맥 접는다고 했습니다
[2021-03-06 08:49:23] kcats : LONG_MUST_GO_ON: 고수님
[2021-03-06 08:49:24]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어카죵 ㅋㅋ
[2021-03-06 08:49:24] DODOYOON3 : LONG_MUST_GO_ON: 솔직히 상관없지
[2021-03-06 08:49:31] seyun2 : 풀숏이다
[2021-03-06 08:49:34]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너님 레버로는 무리고
[2021-03-06 08:49:46] LONG_MUST_GO_ON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49:4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 비트뚝이 8604 나오는데
[2021-03-06 08:49:5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8:49:56] seyun2 : 풀숏아니냐
[2021-03-06 08:49:5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천하무적이네요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49:57] seyun2 : 이거?
[2021-03-06 08:50:00] seyun2 : 풀숏인데
[2021-03-06 08:50:02] seyun2 : 완전이
[2021-03-06 08:50:06] YEJI : 포지까바
[2021-03-06 08:50:06] seyun2 : 풀숏이다
[2021-03-06 08:50:13] seyun2 : 풀숏 가라
[2021-03-06 08:50:13] LONG_MUST_GO_ON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923.5 ```
[2021-03-06 08:50:1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2백만 USD
[2021-03-06 08:50:15] YEJI : 풀숏치고포지 ㄱ ㄱ
[2021-03-06 08:50:17] ponzibim. : 풀롱인데
[2021-03-06 08:50:22] yang!! : LONG_MUST_GO_ON: 오 시드 충전했넹
[2021-03-06 08:50:26] seyun2 : ponzibim.: 왜다시 롱?
[2021-03-06 08:50:27] LONG_MUST_GO_ON : yang!!: 넹 형!
[2021-03-06 08:50:30] kcats : 제가 46 요정이에요 귀신같이 ㅋㅋㅋㅋ
[2021-03-06 08:50:35] yang!! : LONG_MUST_GO_ON: ㅊㅋㅊㅋ
[2021-03-06 08:50:41] ponzibim. : seyun2: 장난친거지
[2021-03-06 08:50:43] ponzibim. : 조정주길래
[2021-03-06 08:50:44] fromfuture : 숏을매우쳐라!!!
[2021-03-06 08:50:48] seyun2 : ponzibim.: 아 진짜여?
[2021-03-06 08:50:50] ponzibim. : 나 원래 빅쇼트무새임
[2021-03-06 08:50:50] fromfuture : 못올리게 망치로 쾅쾅!!
[2021-03-06 08:50:54] kokonenne : 잠깐 업무보고오면 내려가네 업무를때려쳐야지
[2021-03-06 08:50:56] LONG_MUST_GO_ON : yang!!: 형 저 지표 더 구경하고싶어요 ㅠㅠㅠ 참고만할게요 일단 너무 예뻐요
[2021-03-06 08:51:00] ponzibim. : 빅쇼트같은거 없어 형들
[2021-03-06 08:51:02] llllllove : 오늘숏승차감 롱같다 ㅡㅡ
[2021-03-06 08:51:03] ponzibim. : 영화에나 나오는거야
[2021-03-06 08:51:04] ponzibim. : 롱이야
[2021-03-06 08:51:07] yya : 조금내린다고
[2021-03-06 08:51:11] yang!! : LONG_MUST_GO_ON: 이젠 스스로하도록 ㅋㅋㅋ
[2021-03-06 08:51:17] DODOYOON3 : yang!!: 아 양형 롱머형이 형 지표 찬양하던데
[2021-03-06 08:51:17] yya : 숏들겁나설치더라
[2021-03-06 08:51:20] seyun2 : ponzibim.: 내린다는데?
[2021-03-06 08:51:22] LONG_MUST_GO_ON : yang!!: 알록달록 잡스감성...
[2021-03-06 08:51:24] llllllove : 숏은이런게아냐 ㅡㅡ 롱맞는갑다
[2021-03-06 08:51:26] ponzibim. : 누가 내린다고함
[2021-03-06 08:51:27] DDDADDDA : 롱냠냠
[2021-03-06 08:51:32] yya : 고배롱청산하고롱가는공식모리냐
[2021-03-06 08:51:32] ponzibim. : 오르잖아
[2021-03-06 08:51:33] DODOYOON3 : yang!!: 근데 저러면 며칠 더 쓰게 해줰ㅋㅋ
[2021-03-06 08:51:33] seyun2 : ponzibim.: 해킹터졋데
[2021-03-06 08:51:38] ponzibim. : 진짜 빅쇼트면 방금 2천불내렸음
[2021-03-06 08:51:40] DDDADDDA : 따블이
[2021-03-06 08:51:40] ponzibim. : 구라지 그건
[2021-03-06 08:51:41] DDDADDDA : 롱내렸다
[2021-03-06 08:51:41] yang!! : DODOYOON3: 원리좀 알려줘 ㅎㅎㅎ 형은 하루면 알던데 ㅠㅠ
[2021-03-06 08:51:42] DDDADDDA : ^^
[2021-03-06 08:51:43] ponzibim. : 뭔 해킹이야
[2021-03-06 08:51:45] DDDADDDA : 다시내려온다
[2021-03-06 08:51:4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8명, 수량: 2,338,483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08:51:47] ponzibim. : 비트코인 해킹불가능해
[2021-03-06 08:51:48] DODOYOON3 : yang!!: 하루도 필요없던데 ㅋㅋㅋ
[2021-03-06 08:51:48] Mr.No : 직접 기록하는 내일 안보일 숏흑우🥇kcats
[2021-03-06 08:51:56] DODOYOON3 : yang!!: 보자마자 아놔 이형 했음
[2021-03-06 08:51:58] yang!! : DODOYOON3: ㅎㅎㅎㅎㅎㅎ
[2021-03-06 08:52:01] yya : 너내들이다숏보는데
[2021-03-06 08:52:05] yya : 빅쇼트주겠냐고
[2021-03-06 08:52:10] ponzibim. : ㄹㅇ
[2021-03-06 08:52:11] kcats : Mr.No: 걱정 ㄴㄴ 청산 63으로 만들어놈요 ㅋㅋ
[2021-03-06 08:52:12] YEJI : Mr.No: 다른사람비방하면 재제먹어요
[2021-03-06 08:52:12] yya : 쯧쯧쯧
[2021-03-06 08:52:17] ponzibim. : 개미들 죄다 코스피 나스닥 숏갈겨놨는데
[2021-03-06 08:52:18] ponzibim. : 내리겠냐
[2021-03-06 08:52:19] YEJI : 그냥각자갈길가세염
[2021-03-06 08:52:19]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2:23] dsdffd : 오늘까지 장대양봉 안뜨면 롱 내린다
[2021-03-06 08:52:31] ponzibim. : 코스피 3천 지키는거봐
[2021-03-06 08:52:31] Mr.No : 👿
[2021-03-06 08:52:32] LONG_MUST_GO_ON : yang!!: 원리라면 봐로 느꼈지요 근데 그 압도적인 예쁨이,...
[2021-03-06 08:52:33] ponzibim. : 절대무적방어
[2021-03-06 08:52:41] DODOYOON3 : yang!!: 형 원리가 중한게 아녀
[2021-03-06 08:52:43] LONG_MUST_GO_ON : 차트에 없는게 심심한정도
[2021-03-06 08:52:47] DODOYOON3 : yang!!: 그걸 기다리는게 일이여
[2021-03-06 08:52:51] yya : 코스닥이고나스닥이고
[2021-03-06 08:52:51] DODOYOON3 : ya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2:54] yang!! : DODOYOON3: 그렇긴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3:00] yya : 너내들숏친거안빼면안내려
[2021-03-06 08:53:06] LONG_MUST_GO_ON : 핑퐁구경
[2021-03-06 08:53:06] yang!! : 나도 기다리다 지쳐 ㅋㅋㅋㅋ
[2021-03-06 08:53:11] ponzibim. : 눈누난나
[2021-03-06 08:53:15] ponzibim. : 싱글벙글 롱잔치
[2021-03-06 08:53:24] ponzibim. : 이봐들 표정이 왜그래? 다들 롱친거 아니였어
[2021-03-06 08:53:27] ponzibim. : 왤캐 죽쌍이야~
[2021-03-06 08:53:28]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8:53:31] yya : 참고로기관들은너내가숏친수량실시간으로보고있다
[2021-03-06 08:53:33] imobu... : 무적권오른다
[2021-03-06 08:53:38] ponzibim. : imobu...: 너숏이구나
[2021-03-06 08:53:41] ponzibim. : 그런다고 안내려 ㅎ
[2021-03-06 08:53:42] LONG_MUST_GO_ON : yang!!: 제가! 미약하게나마! 스티밋에 리뷰할게요!
[2021-03-06 08:53:43]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3:46] kcats : 살짝 빼드려요 ?
[2021-03-06 08:53:49] llllllove : 운전수 음주운전이가? 비틀비틀인데 이거?
[2021-03-06 08:53:56] fromfuture : 주봉음봉만든다했다
[2021-03-06 08:54:00] yang!! : LONG_MUST_GO_ON: 리뷰를 왜해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4:05] ponzibim. : fromfuture: 음봉같은 소리하네
[2021-03-06 08:54:05] yya : 숏다내릴때까지롱이야
[2021-03-06 08:54:12] LONG_MUST_GO_ON : yang!!: 블로거지
[2021-03-06 08:54:13]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6 08:54:14] kcats : 코린이인데 그냥 숏 같아요 ^^
[2021-03-06 08:54:19] fromfuture : ponzibim.: 넌왜케 포지가바뀌냐
[2021-03-06 08:54:21] yya : 숏꼬에배율높인애들후달리제?
[2021-03-06 08:54:25] fromfuture : ponzibim.: 박쥐같은련
[2021-03-06 08:54:2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8:54:26] ponzibim. : fromfuture: 난 항상 롱만잡아
[2021-03-06 08:54:32] yya : 폰지저새끼가잘하는거야
[2021-03-06 08:54:32] YEJI : 폰지ㅣ빔차단해랴걍
[2021-03-06 08:54:36] yya : 생각이유연하자나
[2021-03-06 08:54:37] YEJI : 난지ㄴ작차단함
[2021-03-06 08:54:3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4:38] yang!! : LONG_MUST_GO_ON: 블러거 ㅠㅠㅠ
[2021-03-06 08:54:42] yya : 그래야청산안당해
[2021-03-06 08:54:42] YEJI : 무포인듯
[2021-03-06 08:54:47] FantasiaJJ : yya: 야 멍청하면 고집이라도 없던가
[2021-03-06 08:54:51] LONG_MUST_GO_ON : yang!!: 저도 기술블로깅만 ㅋ 가끔
[2021-03-06 08:54:52] yya : 폰지새끼가천재다
[2021-03-06 08:54:53] FantasiaJJ : 기ㅡ지가지한다 진짜 ㅋㅋ
[2021-03-06 08:54:54] fromfuture : 난점마떄문에
[2021-03-06 08:54:58] fromfuture : 점점더숏에확신이생긴다
[2021-03-06 08:55:03] FantasiaJJ : ㅇㅈ
[2021-03-06 08:55:09] yya : 롱에더확신이생긴다
[2021-03-06 08:55:10] ponzibim. : fromfuture: 그렇게 나 반대매매 하고 지옥간 애들이
[2021-03-06 08:55:12] ponzibim. : 사천팔백명이야
[2021-03-06 08:55:13] LONG_MUST_GO_ON : 아카이브 용도로 ㅎㅎ
[2021-03-06 08:55:16] yya : 고배롱청산후
[2021-03-06 08:55:17] yya : 롱롱롱
[2021-03-06 08:55:18] yya : 가즈아
[2021-03-06 08:55:22] fromfuture : ponzibim.: 난아니자나^^
[2021-03-06 08:55:22] Qnwkehlrl : 그냥 각자 생존!!!!
[2021-03-06 08:55:25] ponzibim. : 딱보니 걍 고배털기
[2021-03-06 08:55:28] ponzibim. : 퓨쳐형 매일 털리던데
[2021-03-06 08:55:30] FantasiaJJ : 멍청한데 고집까지 씌면 모다? 청산이다.
[2021-03-06 08:55:31] ponzibim. : 안물려있던적이 없더만
[2021-03-06 08:55:38] LONG_MUST_GO_ON : 예전에 nano 채굴 방법 영문문서 찾아서 올렸는데 다른 한국인이 복붙해가서 활동중단했었는데 쩝...
[2021-03-06 08:55:39] yya : 폰지가똑똑하다
[2021-03-06 08:55:39] fromfuture : 엥?
[2021-03-06 08:55:40] Qnwkehlrl : 알아서 살아남기
[2021-03-06 08:55:53] FantasiaJJ : 고로 @yya 너는 청산이다.
[2021-03-06 08:56:00] ponzibim. : 숏챙이를 불태울 준비는 되었나
[2021-03-06 08:56:01] fromfuture : 48900숏인데
[2021-03-06 08:56:02] FantasiaJJ : yya: 니차례야.
[2021-03-06 08:56:02] ponzibim. : 으흐흐흐흐
[2021-03-06 08:56:07] fromfuture : 난항상
[2021-03-06 08:56:11] fromfuture : 익절역지걸거든
[2021-03-06 08:56:20] LONG_MUST_GO_ON : yang!!: 호홓 더 이상은 네이버라 하신다면 너무 예뻤고 너무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2021-03-06 08:56:2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75회 🥈 YEJI 56회 (49212숏, 140,000개, 491불 이득) 🥉 yya 38회
[2021-03-06 08:56:22] yya : FantasiaJJ: 뭔개소리야
[2021-03-06 08:56:24] yya : 롱이라고
[2021-03-06 08:56:31] fromfuture : 주봉무적권
[2021-03-06 08:56:33] fromfuture : 음봉만든다
[2021-03-06 08:56:38] ponzibim. : 퓨쳐형
[2021-03-06 08:56:40] fromfuture : 예전에코로나때
[2021-03-06 08:56:40] yongpary : 숏튀어
[2021-03-06 08:56:42] ponzibim. : 닉변빵 갈래?
[2021-03-06 08:56:49] fromfuture : 3시간만에주봉음봉으로바꿈
[2021-03-06 08:56:58] yongpary : 숏튀어 라스트 튈자리
[2021-03-06 08:57:01] Longpring : 개떡락이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57:02] fromfuture : ponzibim.: 이천만원빵하자
[2021-03-06 08:57:08] LONG_MUST_GO_ON : @YEJI 나 외출해 말어 20배얌
[2021-03-06 08:57:15] ponzibim. : 틀리는 사람 닉뒤에 hogu 붙이기
[2021-03-06 08:57:20] yang!! : LONG_MUST_GO_ON: 조금 더 봐 월요일까지임
[2021-03-06 08:57:21] yongpary : 숏이제튈자리안준다
[2021-03-06 08:57:27] LONG_MUST_GO_ON : yang!!: 꺄르륵
[2021-03-06 08:57:30] Qnwkehlrl : fromfuture: 주봉 음봉되려면 45k깨져야해요 ㅋㅋ
[2021-03-06 08:57:31] ponzibim. : fromfuture: 좀 현실적인걸루하자
[2021-03-06 08:57:32] YEJI : LONG_MUST_GO_ON: 난안함 난지금도 보고잇잖아 난 포지션잡고 딴거잘못해
[2021-03-06 08:57:37] yya : 고배롱잘가라
[2021-03-06 08:57:38] YEJI : LONG_MUST_GO_ON: 뚝터지지마 계속늘려
[2021-03-06 08:57:3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95명, 수량: 57,273,793개 😭 숏청산: 543명, 수량: 43,060,459개
[2021-03-06 08:57:44] YEJI : LONG_MUST_GO_ON: 지금뚝얼마
[2021-03-06 08:57:47] fromfuture : p @Qnwkehlrl 난깰꺼같은데;
[2021-03-06 08:57:56] kcats : 15분봉만봐도 답나오는데 롱 하자는분들 얼마나 물린거에요
[2021-03-06 08:57:56] LONG_MUST_GO_ON : YEJI: 뚝.. 4923
[2021-03-06 08:57:58] YEJI : LONG_MUST_GO_ON: 지금상방갈라고겁나 뚫고잇는거같은데
[2021-03-06 08:58:01] O000WAN000O : 빅쇼트를 기대하는건 대박이긴하지 .. 하지만 일년에 1-2번 나온다는거
[2021-03-06 08:58:17] Qnwkehlrl : fromfuture: 오케이요!! 모든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곳이니
[2021-03-06 08:58:21] yya : 요즘같은장에빅쇼트바라는게정상이냐
[2021-03-06 08:58:26] yya : 돈복사장이다
[2021-03-06 08:58:32] yya : 바이든2100조푼다
[2021-03-06 08:58:36] LONG_MUST_GO_ON : YEJI: ㅇ 털었음
[2021-03-06 08:58:46] XTAL : 사람살려
[2021-03-06 08:58:48] YEJI : LONG_MUST_GO_ON: 혹시더내려가도아쉬워하지마 익절은언제나옳음
[2021-03-06 08:58:49] fromfuture : 없는돈이라생각하고
[2021-03-06 08:58:52] fromfuture : 전도뚝자고
[2021-03-06 08:58:55] fromfuture : 뚝잡고
[2021-03-06 08:58:57] YEJI : LONG_MUST_GO_ON: 타점은다시잡으면되지
[2021-03-06 08:58:59] fromfuture : 오숏오숏!
[2021-03-06 08:59:03] LONG_MUST_GO_ON : YEJI: 메일 오는거보단 덜아쉬웡 ㅋㅋㅋ
[2021-03-06 08:59:12] LONG_MUST_GO_ON : YEJI: 포지야 다시잡음되 ㅎㅎ
[2021-03-06 08:59:14] YEJI : 없는돈이라생각하면 안됨 그냥 무패여야되지 그래야돈이늘지 자꾸터트리면 언제돈을불림?
[2021-03-06 08:59:1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5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663.5 [05시 59분 16초] ㅤ🔸 최고가: 49098.5 (435) [05시 05분 33초] ㅤ🔸 최저가: 48625 (-38.5) [05시 45분 3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73.5
[2021-03-06 08:59:28] LONG_MUST_GO_ON : YEJI: 아 뼈때리네...
[2021-03-06 08:59:38] yya : YEJI: 맞아
[2021-03-06 08:59:44] yya : 위닝멘탈리티를가져야지
[2021-03-06 08:59:52] fromfuture : 가즈아~
[2021-03-06 09:00:09] DDDADDDA : 롱잡아라 롱 ^^^
[2021-03-06 09:00:11] LONG_MUST_GO_ON : yang!!: 형님 이 지표 스켈핑보다 스윙용으로 훨씬 더 좋다는 의견입니당
[2021-03-06 09:00:12] Qnwkehlrl : 1회 출금목표시드를 잡고해봅시다 ㅋㅋ 전 0.06으로 잡음
[2021-03-06 09:00: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800 Cont, @ 48638💥
[2021-03-06 09:00:17] fromfuture : 롱을매구쳐라!!
[2021-03-06 09:00:19] Qnwkehlrl : 0.1은 개빡심
[2021-03-06 09:00:20] YEJI : Qnwkehlrl: 좋네요 소신있는것
[2021-03-06 09:00:21] fromfuture : 그리고연료가되라!!
[2021-03-06 09:00:26] Qnwkehlrl : 0
[2021-03-06 09:00:26] kcats : 미스터노씨 저 내일 보이겠죠 ^^
[2021-03-06 09:00:28] yang!! : LONG_MUST_GO_ON: 그래두 되공 쓰기나름 ㅋㅋㅋ
[2021-03-06 09:00:30] YEJI : Qnwkehlrl: 출금을해야내돈이죠
[2021-03-06 09:00:52] Qnwkehlrl : YEJI: 맞아요!! 출금하면 반은 와이프줌 ㅋㅋ 착한남편
[2021-03-06 09:00:53] Mr.No : 도움 주실 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