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8:03:53] yya : 숏꼬
[2021-03-06 08:03:56] FantasiaJJ : yya: 롱꼬?
[2021-03-06 08:04:02] FantasiaJJ : ㅋㅋㄱ 귀엽네
[2021-03-06 08:04:04] YEJI : 박스권이라올릴수도잇다생각해서 숏도역지잡앗는대 롱보는게어때서 싸워 ㅋㅋ야기서 그냥돈만벌어가면되지
[2021-03-06 08:04:14] FantasiaJJ : 확실한건 너차려야.
[2021-03-06 08:04:14] YEJI : 심심한가보네
[2021-03-06 08:04:14] kokonenne : 형님들 ㄷㅜ고두고 보실꺼면 둘다 꼭살아남으세요
[2021-03-06 08:04:18] LONG_MUST_GO_ON : 여기는 올라가든 내려가든
[2021-03-06 08:04:23] LONG_MUST_GO_ON : 둘 다 살거나 죽는 자린데
[2021-03-06 08:04:25] yya : 숏청산먼저라니까
[2021-03-06 08:04:25] FantasiaJJ : 빅쇼트 가즈아
[2021-03-06 08:04:27] LONG_MUST_GO_ON : 굳이 왜 싸워?
[2021-03-06 08:04:28] FantasiaJJ : 유시민빔
[2021-03-06 08:04:30] yya : 챠트를똥구멍으로보나
[2021-03-06 08:04:32] Ares-God-Of-War : 가만있어도
[2021-03-06 08:04:34] FantasiaJJ : 박상기 빔
[2021-03-06 08:04:38]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사람 목록 : kcats
[2021-03-06 08:04:41] FantasiaJJ : 파월빔
[2021-03-06 08:04:43] Ares-God-Of-War : 돈 버는데
[2021-03-06 08:04:45] FantasiaJJ : 옐렌 빔
[2021-03-06 08:04:47] FantasiaJJ : 가즈아
[2021-03-06 08:04:53] kcats : 57에 청산 ㅋㅋㅋ 올려보세요
[2021-03-06 08:04:55] YEJI : 쟤가 숏바서 한번개떡상하고내릴거같다 촐싹대지마
[2021-03-06 08:05:20] LONG_MUST_GO_ON : YEJI: 쟤땜에 망하겠따 상대해주지말아들좀
[2021-03-06 08:05:21] Ares-God-Of-War : 주말에 놀지도 못하고 돈꼴고 있는 양대흑우읎제
[2021-03-06 08:05:23] 11saddd : 여기서 숏보는 애들은
[2021-03-06 08:05:26] yya : FantasiaJJ: 너가숏가서롱가는거야
[2021-03-06 08:05:28] 11saddd :
[2021-03-06 08:05:29] kcats : 아직도 숏 + 중 ㅋㅋㅋ
[2021-03-06 08:05:29] yya : 고맙다
[2021-03-06 08:05:30] 11saddd : 뭐임 ㅋㅋ
[2021-03-06 08:05:30] YEJI : 난놀러가야지
[2021-03-06 08:05:35] DODOYOON3 : ynot.....: 밥먹고 왔지릉
[2021-03-06 08:05:38] YEJI : 박스권이라 롱도숏도먹을수익다니까
[2021-03-06 08:05:50] YEJI : 너희끼리싸운다고비트가 오르고내림?재밋는칭구들이네
[2021-03-06 08:05:56] yya : 숏외친애들물렸제?
[2021-03-06 08:05:59] yya : 잘가라
[2021-03-06 08:06:00] ynot..... : 나도
[2021-03-06 08:06:03] ynot..... : 밥먹을래
[2021-03-06 08:06:11]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도 꼬기주세요
[2021-03-06 08:06:11] ssaan : 횡보다 제발 이때다 감사합니다하고 먹어라
[2021-03-06 08:06:12] ynot..... : /pnl xbth21 ``` :bitmex: XBTH21: 0.0303 XBT RPNL, 0.0312 XBT UPNL ```
[2021-03-06 08:06:14] DODOYOON3 : ynot.....: 쌈밥을 추천한다
[2021-03-06 08:06:23] ynot..... : /pnl xbtusd ``` :bitmex: XBTUSD: 0.2641 XBT RPNL, 0.1155 XBT UPNL ```
[2021-03-06 08:06:2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걍 리플 롱쳐둔거 아님?
[2021-03-06 08:06:29]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걸로 먹음 될듯
[2021-03-06 08:06:32] yya : 50k가즈아
[2021-03-06 08:06:32] ynot..... : /pnl xbtm21 ``` :bitmex: XBTM21: 0.0028 XBT RPNL, 0.0747 XBT UPNL ```
[2021-03-06 08:06:37] yya : 팍팍올려라
[2021-03-06 08:06:40] ynot..... : 머먹을까??
[2021-03-06 08:06:41] YEJI : 너무자서얼굴이빵떡댓그당
[2021-03-06 08:06: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생각을 대충 못했네요
[2021-03-06 08:06:54] ynot..... : 셋중하나 먹고
[2021-03-06 08:06:55] yya : 51k도가야숏청산팡팡터지지
[2021-03-06 08:06: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좀있따가 봐야징~~
[2021-03-06 08:06:58] ynot..... : 갈비머그러 가게
[2021-03-06 08:07:06] DODOYOON3 : 토니횽...갈비 좋아해?ㄷㄷ
[2021-03-06 08:07:07] yya : 빨리털고내리자
[2021-03-06 08:07:07] ynot..... : 거기 쌈채 마니줌
[2021-03-06 08:07:11] ynot..... : ㅇㅇ
[2021-03-06 08:07:15] DODOYOON3 : 호감형이네
[2021-03-06 08:07:19] ynot..... : 갈비머거도 대자노
[2021-03-06 08:07:23] ynot..... : 셋중하나
[2021-03-06 08:07:25] DODOYOON3 : 아 제이슨 갈비 사준다고 했었나 부산?
[2021-03-06 08:07:26] ynot..... : 익절하고
[2021-03-06 08:07:30] ynot..... : ㅋㅋㅋㅋ
[2021-03-06 08:07:37] ynot..... : ㅇㅇ
[2021-03-06 08:07:37] DODOYOON3 : 제이슨 그때 안 나왔지?
[2021-03-06 08:07:38] ynot..... : 마저
[2021-03-06 08:07:41] ynot..... : 안나오대
[2021-03-06 08:07:44] DODOYOON3 : 말로만 하고
[2021-03-06 08:07:4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07:48] DODOYOON3 : 사준대도 안나와
[2021-03-06 08:07:49] ynot..... : 나 시그니엘에 잇엇는데
[2021-03-06 08:07:4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07:57] ynot..... : 지 바로 옆이라해너코
[2021-03-06 08:07:5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도 사줘여
[2021-03-06 08:08:03] ynot..... : 잠수탐 ㅋㅋㅋㅋ
[2021-03-06 08:08:04] flowman : 여기 채팅 치시는 분들 부자들 많네요
[2021-03-06 08:08:07] DODOYOON3 : LONG_MUST_GO_ON: 리플로 드세여
[2021-03-06 08:08:20] LONG_MUST_GO_ON : DODOYOON3: 지금은 먹을자신이 없네요 내일 아침에 먹어야지
[2021-03-06 08:08:35] ynot..... : 머 익절해야
[2021-03-06 08:08:44] kcats : Mr.No: ㅋㅋㅋㅋ
[2021-03-06 08:08:44] ynot..... : 좋을까
[2021-03-06 08:09:00] Mr.No : 내일이면 안보일 사람 목록 : kcats
[2021-03-06 08:09:05] yya : ㅋㅋ
[2021-03-06 08:09:14] Ares-God-Of-War : ㅋㅋ
[2021-03-06 08:09:15] ynot..... : 뚀윤성
[2021-03-06 08:09:18] kcats : Mr.No: 아직도 숏 수익중 ㅋㅋㅋ 57 청산 ㅋㅋ
[2021-03-06 08:09:20] DODOYOON3 : ynot.....: ?
[2021-03-06 08:09:21] Mr.No : 40불 내리니까 낄낄거리네
[2021-03-06 08:09:22] ynot..... : 3중에 머익절할까
[2021-03-06 08:09:28] DODOYOON3 : ynot.....: 암거나 해도 되지
[2021-03-06 08:09:41] ynot..... : 하긴 갈비값이니깜
[2021-03-06 08:09:54] kcats : Mr.No: 당신같은사람때문에 숏이 먹는거에요 ㅎㅎㅎ
[2021-03-06 08:10:00] DODOYOON3 : ynot.....: 누가 보면 갈비집 사러 가는줄 알긋네
[2021-03-06 08:10:04] Mr.No : 네다음일베충
[2021-03-06 08:10:11] DJ entus Noh : 올리는거보면 힘들게 올리고 내리는건 뭐 거의 수직낙하네 ;;
[2021-03-06 08:10:12] DODOYOON3 : ynot.....: 갈비 먹으러 가는데 무슨 익절을 해야 하놐ㅋㅋ
[2021-03-06 08:10:35] ynot..... : ㅋㅋㅋ
[2021-03-06 08:10:36] ynot..... : 그래도
[2021-03-06 08:10:40] yya : 내일안보일애추가 FantasiaJJ
[2021-03-06 08:10:43] ynot..... : 익절분으로
[2021-03-06 08:10:46] ynot..... : 머 먹으면
[2021-03-06 08:10:46] DODOYOON3 : ynot.....: 몇명이 가길래 그랰ㅋㅋ
[2021-03-06 08:10:49] ynot..... : 기준조차너
[2021-03-06 08:10:53] ynot..... : 2명
[2021-03-06 08:10:55] ponzibim. : 마지막 개미털기
[2021-03-06 08:10:56] DODOYOON3 : ynot.....: 야잌ㅋ
[2021-03-06 08:11:01] maloc : 숏 잘먹었습니다
[2021-03-06 08:11:03] Coin-Master-Korea : * **이더리움 호재있냐? 왜저럼**
[2021-03-06 08:11:03] ynot..... : /rpnl xbth21 ``` :bitmex: XBTH21: 0.0311 XBT RPNL ```
[2021-03-06 08:11:03] yya : 롱에싹다박앗
[2021-03-06 08:11:09] DODOYOON3 : ynot.....: 토니횽 내가 예전에 식겁한게 두테이블 잡고 먹는데
[2021-03-06 08:11:13] ynot..... : 엑절
[2021-03-06 08:11:17] DODOYOON3 : ynot.....: 아니 감당이 안되던뎈ㅋㅋ
[2021-03-06 08:11:19] maloc : 익절하자마자 귀신같이 롱인가?
[2021-03-06 08:11:37] maloc :
[2021-03-06 08:11:39] ynot..... : ????
[2021-03-06 08:11:42] ynot..... :
[2021-03-06 08:11:44] ynot..... :
[2021-03-06 08:11:47] DODOYOON3 : ynot.....: 고기값이 이렇게 많이 나올수 있구나 첨 알음
[2021-03-06 08:11:48]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8:11:56] ynot..... : 형 우리집 이야게함????
[2021-03-06 08:11:59] ynot.....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1:59] Qnwkehlrl : /pnl xbtusd 트롤창 일주일전과 생존자들이 많이 바뀐듯하네요.. ``` :bitmex: XBTUSD: 0.0163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6 08:12:00] DODOYOON3 : 아니
[2021-03-06 08:12:09] ynot..... : 우리 4명가면 2명씩 앉어
[2021-03-06 08:12:12] FantasiaJJ : 어휴 50k나 넘고말해라 머지리야
[2021-03-06 08:12:15] ponzibim. : 로켓발사
[2021-03-06 08:12:16] DODOYOON3 : yn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2:17] ynot..... : 화로하나로 감당에안대
[2021-03-06 08:12:19] FantasiaJJ : 롱롱거리다니
[2021-03-06 08:12:21] ynot.....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2:32] ponzibim. : 롱이라니까 차트좀봐라
[2021-03-06 08:12:34] Qwzp : ㅋㅋ
[2021-03-06 08:12:34] ponzibim. : 어휴 머저리들
[2021-03-06 08:12:37] ynot..... : 삼겹살집가도 우리가족 4명인데
[2021-03-06 08:12:37] FantasiaJJ : 분석을 뭐로하는지 ㅋㄱㄲ
[2021-03-06 08:12:45] ynot..... : 동생들포함 ㅋㅋ
[2021-03-06 08:12:46] Qnwkehlrl : 내일도 생존해서 만나요!!
[2021-03-06 08:12:47] DODOYOON3 : 우리친척들이 착한거였네?
[2021-03-06 08:12:49]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8:12:50] Mr.No : 이더 굿
[2021-03-06 08:12:55] DODOYOON3 : 8명 가서 내가 계산할게요 했더니
[2021-03-06 08:12:57] ynot..... : 가면 삼겹살집 가도 40마넌 나옴
[2021-03-06 08:13:01] DODOYOON3 : 와...메뉴가 무슨
[2021-03-06 08:13:04] DODOYOON3 : 있는건 다 시키넼ㅋㅋ
[2021-03-06 08:13:05]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3:13] ynot..... : 그런거 없어 ㅋㅋㅋ
[2021-03-06 08:13:18] ynot..... : 우리는 고기만조져
[2021-03-06 08:13:19] DODOYOON3 : ynot.....: 내가 보다가 마지막에
[2021-03-06 08:13:23] DODOYOON3 : 싸가세요
[2021-03-06 08:13:25] ynot..... : 술 음료도 안머금
[2021-03-06 08:13:29] DODOYOON3 : 8인분 더 시켜줌
[2021-03-06 08:13:3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8:13:33] ynot..... : ㅋㅋ
[2021-03-06 08:13:41] ponzibim. : 알파고가 비트코인 매집하는데 숏잡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8:13:56] ynot..... : 근데 살면서 밥얻어목옵ㅎㄴ게 손에꼽힘
[2021-03-06 08:14:01] Start_again : 인당 10인분씩 먹나요 4명이 40마넌이라니
[2021-03-06 08:14:04] ynot..... : 다 사주기만햇는데
[2021-03-06 08:14:07] DODOYOON3 : ynot.....: 나 식사를 그렇게 오래는 안하는데
[2021-03-06 08:14:09] DODOYOON3 : 3시간 이상
[2021-03-06 08:14:11] DODOYOON3 : 어케 먹냐
[2021-03-06 08:14:17] DODOYOON3 : 와 걍 다 시켜주고 먼저 갔어 난ㅋㅋㅋ
[2021-03-06 08:14:19] ynot..... : 먹도라고
[2021-03-06 08:14:22] Ares-God-Of-War : 알파고는 흑돌이라 흑우임
[2021-03-06 08:14:25] ynot..... : 내동생 20살때
[2021-03-06 08:14:27] ynot..... : 먹더라
[2021-03-06 08:14:2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5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887.5 [05시 14분 26초] ㅤ🔸 최고가: 49098.5 (211) [05시 05분 33초] ㅤ🔸 최저가: 48840 (-47.5) [05시 00분 0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258.5
[2021-03-06 08:14:48] Start_again : ㄷㄷ
[2021-03-06 08:14:57] DODOYOON3 : ynot.....: 나 먹방 이야기해줬지?
[2021-03-06 08:15:02] ynot..... : 아니 ㅋㅋ
[2021-03-06 08:15:03] ynot..... : 먼데
[2021-03-06 08:15:15] DODOYOON3 : ynot.....: 먹방 보고 나도 뭔가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치킨2마리를 시켜봤거든?
[2021-03-06 08:15:20] DODOYOON3 : 현실은 냉혹하더라
[2021-03-06 08:15:2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15:24] ynot..... : ㅋㅋㅋㅋ
[2021-03-06 08:15:34] ynot..... : 지금은 교촌 한마리도 못먹제
[2021-03-06 08:15:39] ynot..... : 아니 반마리도
[2021-03-06 08:15:47] ynot..... : 늙어서 그래
[2021-03-06 08:15:52] DODOYOON3 : ㅇㅇ치킨...몇조각 먹고
[2021-03-06 08:15:53] ynot..... : 늙으면 소식하게댐
[2021-03-06 08:15:54] DODOYOON3 : 조용히 닫았어
[2021-03-06 08:15:58] ynot..... : ㅇㅇ
[2021-03-06 08:16:17] ynot..... : 어제 케엡씨 햄버거 시켯는데
[2021-03-06 08:16:23] DODOYOON3 : 근데 고기집은 좀 먹게 되잖나?
[2021-03-06 08:16:24] DODOYOON3 : ㅋㅋ
[2021-03-06 08:16:25] ynot..... : 두끼에 나눠머금
[2021-03-06 08:16:28] DODOYOON3 : 유일하게 그거만 되던데
[2021-03-06 08:16:32] ynot..... : 고깃집은
[2021-03-06 08:16:39] ynot..... : 저율치기하니깜
[2021-03-06 08:16:44] ynot..... : 마니 시키는고 같지
[2021-03-06 08:16:54] ynot..... : 대략 한 200 300그램 먹을껄
[2021-03-06 08:16:59] ynot..... : 딱재보면
[2021-03-06 08:17:08] DODOYOON3 : 슬프네...
[2021-03-06 08:17:13] ynot..... : 1인분시키ㅕㄴ 100그램
[2021-03-06 08:17:17] ynot..... : 좀넘을껄
[2021-03-06 08:17:20] ynot..... : 다 구라쳐서
[2021-03-06 08:17:28] ynot..... : 100그램 안댈수도잇고
[2021-03-06 08:17:32] Z2 : gma
[2021-03-06 08:17:33] Z2 :
[2021-03-06 08:17:35] Z2 : 이거롱인가?
[2021-03-06 08:17:43] Mr.No : 네다음하얀트리
[2021-03-06 08:17:44] ynot..... : ㅋㅋㅋㅋ
[2021-03-06 08:17:48] DODOYOON3 : 토니횽 근데 왜 무빙이 계속 멈춰있음?
[2021-03-06 08:17:57] ynot..... : 흑우형들이
[2021-03-06 08:17:58] DODOYOON3 : 밥먹기 전 후 그대로인데 심지어 채팅중에도 ㅋㅋㅋ
[2021-03-06 08:18:02] ynot..... : 아직 다 안탓음
[2021-03-06 08:18:07] ynot..... : 포지를 안까자너
[2021-03-06 08:18:13] ynot..... : 다 타야 가지
[2021-03-06 08:18:17] Z2 : 이거롱이냐 흑우들아?
[2021-03-06 08:18:27] ynot..... : 지금 트빡형들도 어리둥절해서
[2021-03-06 08:18:28] Z2 : 아까 익절할걸그랬노 어차피 롱탔긴햇지만
[2021-03-06 08:18:32] ynot..... : 포지를 못삼
[2021-03-06 08:18:38]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6 08:19:23] ynot..... : 딱 오만 육천원 익절해따
[2021-03-06 08:19:34] ynot..... : 그럼 갈베 머그러 가야지
[2021-03-06 08:19:42] ynot..... : 이따보셈
[2021-03-06 08:19:46] DODOYOON3 : ynot.....: 그래도 화로 이야기 고마워
[2021-03-06 08:19:49] DODOYOON3 : ynot.....: 나도 담에 해볼게
[2021-03-06 08:19:53] ynot..... : ?
[2021-03-06 08:19:59] DODOYOON3 : 테이블 1개당 2명
[2021-03-06 08:20:01] DODOYOON3 : 생각못해봄
[2021-03-06 08:20:01] ynot..... :
[2021-03-06 08:20:0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8:20:07] ynot..... : ㅋㅋㅋ
[2021-03-06 08:20:13] ynot..... : 안바쁠때 ㄱㄱ
[2021-03-06 08:20:16] DODOYOON3 : ㄱㄱ
[2021-03-06 08:21:10] seyun2 : 조영하네?
[2021-03-06 08:21:18] ponzibim. : 간다
[2021-03-06 08:21:24] ponzibim. : 오른다고 했지
[2021-03-06 08:21:26] ponzibim. : 으이구
[2021-03-06 08:21:28] seyun2 : ponzibim.: 왜가는거야?
[2021-03-06 08:21:31] ponzibim. : 고집들은 쯧쯧
[2021-03-06 08:21:35] seyun2 : ponzibim.: 이유좀알려줘
[2021-03-06 08:21:45] ponzibim. : 내린 이유가 경제대공황인데
[2021-03-06 08:21:48] ponzibim. : 대공황 끝났다
[2021-03-06 08:21:53] seyun2 : ponzibim.: 그게끝이야 이유가?
[2021-03-06 08:21:57] ponzibim. : 나스닥반등 10년물 금리하락
[2021-03-06 08:21:58] llllllove : 잠시자고왔는데 아직이자리ㅋㅋ
[2021-03-06 08:21:58] ponzibim. : ㅇㅇ
[2021-03-06 08:22:11] ponzibim. : 다시 경제대부흥 시대임
[2021-03-06 08:22:15] ponzibim. : 빅쇼트 끝났어
[2021-03-06 08:22:19] Farquhar CapitaI : 숩다수워
[2021-03-06 08:22:20] seyun2 : 아그래?
[2021-03-06 08:22:21] kcats : 진짜 멍청해 보인다 ㅋ
[2021-03-06 08:22:22] ponzibim. : ㅇㅇ
[2021-03-06 08:22:31] Farquhar CapitaI : 롱타라햇쥬?
[2021-03-06 08:22:34] seyun2 : ponzibim.: 차트분석좀해봣어?
[2021-03-06 08:22:37] yya : 쉽다쉬워
[2021-03-06 08:22:39] ponzibim. : 단순한거야 차트 그딴게 뭐가 중하노
[2021-03-06 08:22:42] Farquhar CapitaI : 70k간다
[2021-03-06 08:22:44] ponzibim. : 어제 밤사이 차트보고와라
[2021-03-06 08:22:48] ponzibim. : 차티스트 멱따이더만
[2021-03-06 08:22:54] seyun2 : ponzibim.: 오늘 차트 봣어?
[2021-03-06 08:22:54] yya : 아까숏부들부들어디갔노
[2021-03-06 08:23:05] ponzibim. : 이제 볼 필요가없지
[2021-03-06 08:23:07] ponzibim. : 대애충 롱치고
[2021-03-06 08:23:09] yya : 내가숏더죽이고내린다했제
[2021-03-06 08:23:11] ponzibim. : 대애충 익절하고 또 롱치고
[2021-03-06 08:23:14] ponzibim. : 돈복사되는데
[2021-03-06 08:23:17] ponzibim. : 뭐하러 차트봐
[2021-03-06 08:23:21] ponzibim. : 가격만 보면 되는거야 이제
[2021-03-06 08:23:28] Z2 : ponzibim.: 이말이맞다 ㅋㅋ
[2021-03-06 08:23:36] yya : 아까숏꼬라고했제
[2021-03-06 08:23:36] kcats : 모두가 조정한번오고 지지 롱 이라는대 몇몇은 지금 롱이라네 요
[2021-03-06 08:23:38] Z2 : 걍 하루마다 갯수늘리고 0.1정도 벌면 출금하면되제
[2021-03-06 08:23:44]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8:23:49] ponzibim. : 그냥 딱 잘라서
[2021-03-06 08:23:52] ponzibim. : 숏 안치면 된다
[2021-03-06 08:23:57] ponzibim. : 그럼 어찌됐든 덜먹을 지언정
[2021-03-06 08:23:57] yya : 맞다
[2021-03-06 08:23:58] ponzibim. : 돈은번다
[2021-03-06 08:24:01] yya : 롱치고먹고
[2021-03-06 08:24:05] Farquhar CapitaI : 여기서 롱치지 어디서 롱치누
[2021-03-06 08:24:08] ponzibim. : 괜히 더먹을려다가 숏잡고 잃지말고
[2021-03-06 08:24:10] yya : 내렸다가
[2021-03-06 08:24:12] ponzibim. : 롱이나 대충치고 자라
[2021-03-06 08:24:13] yya : 또롱치고먹고
[2021-03-06 08:24:24] ponzibim. : 지금까지 돈 제일 많이 번사람?
[2021-03-06 08:24:26] ponzibim. : 대충 롱친 사람들
[2021-03-06 08:24:27] Farquhar CapitaI : 주말은 떡상안한적이없음
[2021-03-06 08:24:31] ponzibim. : 반박불가잖아
[2021-03-06 08:24:32] seyun2 : 100배쳤다 롱
[2021-03-06 08:24:35] ponzibim. : 역사가 증명하는데
[2021-03-06 08:24:35] yya : 주말떡상은공식이제
[2021-03-06 08:24:37] ponzibim. : 왜 거부해?
[2021-03-06 08:24:38] seyun2 : 나 100배 롱쳤다!
[2021-03-06 08:24:41] seyun2 : 고하자
[2021-03-06 08:24:43] Z2 :
[2021-03-06 08:24:45]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
[2021-03-06 08:24:48] Z2 : 하루마다 200이상 떙길생각에
[2021-03-06 08:24:49] Z2 : 기쁘다
[2021-03-06 08:24:58] Z2 : 이틀남았노
[2021-03-06 08:24:59] yya : 오늘도100만수익냠냠
[2021-03-06 08:25:03] Farquhar CapitaI : 바낸가서 120배롱쳐라 이런장은 100배도 저배
[2021-03-06 08:25:04] ponzibim. : 상승장에 몸을맡겨
[2021-03-06 08:25:05] seyun2 : 나 100배 롱 쳣다! 가즈아!
[2021-03-06 08:25:19] yya : 매일매일100만이면20일만먹어도연봉2천이넹
[2021-03-06 08:25:20] yya : 냠냠
[2021-03-06 08:25:29] Z2 : yya: ㅇㅇ
[2021-03-06 08:25:32] kcats : 저능아 ㅋㅋㅋ
[2021-03-06 08:25:33] Z2 : 내가 그래서 20일만에 8천벌었다
[2021-03-06 08:25:34] yya : 월봉2천이네
[2021-03-06 08:25:37] Z2 : 4천굴리고
[2021-03-06 08:25:50] Farquhar CapitaI : 8000원?
[2021-03-06 08:25:57] yya : 대바악
[2021-03-06 08:25:59] Z2 : 천원이겠노
[2021-03-06 08:26:07] yya : 8천만해인ㅁ
[2021-03-06 08:26:09] Z2 : 그냥 차트분석할필요없이
[2021-03-06 08:26:10] yya : 행님
[2021-03-06 08:26:11] yya : 대바악
[2021-03-06 08:26:13] Z2 : 숏이던 롱이던
[2021-03-06 08:26:19] Z2 : 아무데나 치고 주면 먹으면되는시스템인데
[2021-03-06 08:26:2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90회 🥈 DODOYOON3 57회 (47573롱, 55,001개, 1416불 이득) 🥉 yya 54회
[2021-03-06 08:26:21] Z2 : 뭘 분석을하노
[2021-03-06 08:26:30] yya : 맞아
[2021-03-06 08:26:35] yya : 그냥흐름따라가면되는데
[2021-03-06 08:26:43] yya : 꼭반대로가려다가
[2021-03-06 08:26:44] seyun2 : Z2: 롱인지 숏인지 알려줘요
[2021-03-06 08:26:44] YEJI : 박스권이니까 영틀린말은아니지 ㅋㅋ
[2021-03-06 08:26:45] yya : 물리지
[2021-03-06 08:26:49] Z2 : 난 룟임
[2021-03-06 08:26:55] YEJI : 박스권이탈해서 줘터져바야 물타기도 한계까있구나하지
[2021-03-06 08:26:55] Z2 : 양방향 전문
[2021-03-06 08:27:00] Farquhar CapitaI : 짜스트 롱원이
[2021-03-06 08:27:01] appaa : 49k 자동문임?
[2021-03-06 08:27:09] seyun2 : Z2: 그러니깐 롱이야 숏이야??재발알려줘
[2021-03-06 08:27:13] Z2 : 룟룟ㄱ
[2021-03-06 08:27:15] Z2 : 둘다잡았다니까
[2021-03-06 08:27:16] yya : 롱이라자나
[2021-03-06 08:27:19] yya : 아까부터
[2021-03-06 08:27:20] seyun2 : Z2: 롯이모야?
[2021-03-06 08:27:20] Z2 : 어딜가던 알바가아님 난
[2021-03-06 08:27:21] seyun2 : 롱이야?
[2021-03-06 08:27:29] Z2 : 롱가도 좋고 숏가도좋고
[2021-03-06 08:27:32] 11saddd : 룟이정답이다
[2021-03-06 08:27:48] talmowatda : 안움직이니하루종일시드가 제자리네ㅡㅡ
[2021-03-06 08:27:52] kokonenne : /position xbtusd 미리탑승 내일옴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6 08:27:54] talmowatda : 답도없구나
[2021-03-06 08:28:00] Z2 : 제발 여기에서만 횡보했음좋겟음
[2021-03-06 08:28:06] Z2 : 이정도 비트가격이면 살만하다
[2021-03-06 08:28:06] YEJI : kokonenne: 너무미리탑승한거아니냐...
[2021-03-06 08:28:09] YEJI : kokonenne: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28:19] Ismael_1 : 주말에 숏치는 선캄브리아 흑아메바 없제
[2021-03-06 08:28:30] Z2 : 근데 472 숏보고
[2021-03-06 08:28:32] kokonenne : YEJI: 목요일 오후11시뜸 탑승...
[2021-03-06 08:28:33] Z2 : 스위칭할려햇는데
[2021-03-06 08:28:35] Z2 : 이걸올리네
[2021-03-06 08:28:50] YEJI : kokonenne: 4일동안 463갈때맘고생좀하셧겟는데여 물한번타시지
[2021-03-06 08:28:58] Z2 : 역시차트분석필요없다니꽌
[2021-03-06 08:29:06] Mr.No : 직접 기록하는 내일 안보일 흑우🥇kcats
[2021-03-06 08:29:06] YEJI : kokonenne: 46지키는거 보고 한번 타볼만햇는데
[2021-03-06 08:29:12] kokonenne : YEJI: 제가 물타믄 내리더라구여 ㅋㅋㅋ
[2021-03-06 08:29:15] Gftugdyiu : 가자 숏
[2021-03-06 08:29:21] kcats : Mr.No: ㅋㅋㅋㅋ
[2021-03-06 08:29:25] Z2 : 여기서 숏은아닌거같해
[2021-03-06 08:29:29] Gftugdyiu : 20분뒤에온다
[2021-03-06 08:29:32] Z2 : 히히
[2021-03-06 08:29:33] kcats : 당신같은 사람때문에 숏이 벌어요
[2021-03-06 08:29:39] kokonenne : YEJI: 요거 원래 50520이엿을걸요..
[2021-03-06 08:29:51] YEJI : kokonenne: 글도많이낮추셧네여 지금박스권이라 어느자리든와도안이상함
[2021-03-06 08:29:59] YEJI : kokonenne: 저배시죠?
[2021-03-06 08:30:14] seyun2 : Gftugdyiu: 모가온다는거에ㅛ
[2021-03-06 08:30:27] YEJI : 갑자기 맥린이들이늘었어
[2021-03-06 08:30:30] YEJI : 누구의영향인거야
[2021-03-06 08:30:40] YEJI : 비싼수업료좀내겟구만
[2021-03-06 08:30:42] Omassassa : ㅋㅋ 어서 물길러 왔나보네 역시 차단이 답인가봄 개시그럽누
[2021-03-06 08:30:44] kcats : 미스터노씨 대문에 오늘도 행복해요 ㅋㅋㅋ
[2021-03-06 08:30:47] Start_again : 흠... 살살 저배숏 모아봐야겠네
[2021-03-06 08:30:54] kokonenne : YEJI: 교차해놧어요 4번의 청산아픔으로 술좀 먹느라
[2021-03-06 08:31:35] DODOYOON3 : Omassassa: 오마싸형 근데 셀럽플러스 봄?
[2021-03-06 08:31:41] DODOYOON3 : Omassassa: -45퍼 찍고 있던뎈ㅋㅋㅋㅋ
[2021-03-06 08:32:02] fromfuture : 난주봉음봉만들꺼같은데
[2021-03-06 08:32:23] Mr.No : 직접 기록하는 내일 안보일 흑우🥇kcats
[2021-03-06 08:32:29]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ODOYOON3, 47573롱, 55,001개 (1346불 이득) 🥈 ROLLAN..., 48146롱, 10,000개 (773불 이득) 🥉 Leonardo DiCaprio, 48309롱, 4,000개 (610불 이득)
[2021-03-06 08:32:51] Start_again : 50500까지 함 더 주고꽂을거 같기도 하고
[2021-03-06 08:32:58] Start_again : 장이 으릅네
[2021-03-06 08:33:09] Mr.No : 이말올 이말올
[2021-03-06 08:33:15] Start_again : 49500
[2021-03-06 08:33:16] kcats : Mr.No: 지금도 숏 수익중 ㅋㅋㅋ 청산 57 ㅋㅋ 청산 시켜봐요 ㅎㅎㅎ
[2021-03-06 08:33:39] Mr.No : 난 롱 1비트 수익중
[2021-03-06 08:33:44] YEJI : kcats: 숏수익낼라면 어제탓어야햇는데 어제탐? 평단이어딘데여
[2021-03-06 08:33:50] YEJI : kcats: 내가어제새벽에탓는데 솟을때
[2021-03-06 08:33:52] kcats : Mr.No: 축하 ㅎㅎㅎ
[2021-03-06 08:34:10] YEJI : kcats: 난청산6만대인데도 쫄리는데 강심장이다리
[2021-03-06 08:34:38] kcats : YEJI: 전 10 배 숏 어제 46 에 팔고 오는 다시 숏
[2021-03-06 08:35:16] YEJI : 지금수익낼라면 어제 밤에탄거만 수익중일텐데
[2021-03-06 08:35:20] yya : kcats: 오늘이너청산날이다
[2021-03-06 08:35:26] YEJI : 아우 숏인데승차감개구리다 위로쏠거같너
[2021-03-06 08:35:29] YEJI : 자꾸 쏠라고두드리네
[2021-03-06 08:35:33] Start_again : 횽들 포스트 온리는 차이가 뭐에요
[2021-03-06 08:35:36] kcats : yya: ㄳㄳ
[2021-03-06 08:35:39] ponzibim. : 개쏠라고 예열 지리게하네
[2021-03-06 08:35:42] yya : 원기옥모았다가개쏜다
[2021-03-06 08:35:44] ponzibim. : 51k가 아니라 53k가겠다
[2021-03-06 08:35:44] kcats : 안하면 좋죠 이거 ㅋㅋㅋ
[2021-03-06 08:35:52] LONG_MUST_GO_ON : @a100 기가막히네 다시한번 느껴진다 내가 지금 무슨 오류에 있는지 ㅋㅋ
[2021-03-06 08:36:02] yya : 쏜다
[2021-03-06 08:36:03] yya : 쏜다
[2021-03-06 08:36:07] yya : 롱롱롱
[2021-03-06 08:36:14] kcats : 마진 추가 청산 63 으로 올려 볼까나 ㅋㅋㅋ
[2021-03-06 08:36:14] YEJI : 48100갈때
[2021-03-06 08:36:18] YEJI : 자고있엇더니다시이자리고 ㅠ
[2021-03-06 08:36:20] YEJI : 속상해에
[2021-03-06 08:36:22] Yeus : Bit Y SimjeongJi
[2021-03-06 08:36:37] LONG_MUST_GO_ON : YEJI: 아꽈 부분익절이라도 친다더니
[2021-03-06 08:36:50] YEJI : 계속잣음
[2021-03-06 08:36:54] YEJI : 역지터지것너
[2021-03-06 08:36:57] ponzibim. : YEJI: 형 타점 놓치면
[2021-03-06 08:37:02] Yeus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91,106 Cont @ 48709.206 ```
[2021-03-06 08:37:03] ponzibim. : 가지고 있는거 버리고 좀 쉬어
[2021-03-06 08:37:05] Yeus : 구조가능?
[2021-03-06 08:37:09] ponzibim. : 흐름 꼬여
[2021-03-06 08:37:14] Start_again : 왜 내릴거 갵지
[2021-03-06 08:37:22] yya : 숏꼬니가
[2021-03-06 08:37:29] yya : 숏많이모이면쳐올리겠지
[2021-03-06 08:37:36] ponzibim. : YEJI: 아까 그거 안놓쳤으면 지금 롱잡고 있을건데 이미 꼬인거야
[2021-03-06 08:37:37] LONG_MUST_GO_ON : Yeus: 여유있으면 불태워 ㅋㅋㅋ
[2021-03-06 08:37:41] ponzibim. : 나름 진심 조언임
[2021-03-06 08:37:50] yya : 폰지저새끼가
[2021-03-06 08:37:57] yya : 일반인이랑생각이달라서
[2021-03-06 08:38:03] Yeus : LONG_MUST_GO_ON: 숏 물타기를 불타기라그래?
[2021-03-06 08:38:10] yya : 저런새끼따라가면좀먹을수도있지
[2021-03-06 08:38:18] ponzibim. : yya: 형 내덕에 롱 다발라먹잖아
[2021-03-06 08:38:24] ponzibim. : 내 계좌로 3억보내놔
[2021-03-06 08:38:28] yya : 잘먹고있다
[2021-03-06 08:38:31] LONG_MUST_GO_ON : Yeus: 걍 대충 불사지르라궁 ㅋㅋㅋ 야수의 심장으로
[2021-03-06 08:38:36] Ismael_1 : 이더형님 후끈하시다
[2021-03-06 08:38:49] Yeus : LONG_MUST_GO_ON: 본절오면 롱스와핑가야지
[2021-03-06 08:38:50] ponzibim. : 지금 이더 뻠삥하는거 어느정도 진정되면
[2021-03-06 08:38:51] yya : ponzibim.: 너아니었으면아직도숏잡고있겠지
[2021-03-06 08:38:53] ponzibim. : 비트 개날라간다
[2021-03-06 08:38:58] LONG_MUST_GO_ON : Yeus: 물타기 = 탈출, 불타기 = 익절 목적이 아닐까싶은데
[2021-03-06 08:38:59] ponzibim. : 이건 걍 국룰이야
[2021-03-06 08:39:06] ponzibim. : 이더쌉뻠삥 진정세 비트 불반등
[2021-03-06 08:39:11] ponzibim. : 걍 국룰
[2021-03-06 08:39:12] ponzibim. : 법칙
[2021-03-06 08:39:14] llllllove : YEJI: 멀보고 나랑 항상똑같은 포지션?ㅋㅋ익절해~~~
[2021-03-06 08:39:15] ponzibim. : 피할수없는 진리
[2021-03-06 08:39:17] ponzibim. : 그것은 데스티니
[2021-03-06 08:39:24] YEJI : llllllove: 나 49400숏
[2021-03-06 08:39:29] YEJI : 정확히362
[2021-03-06 08:39:33] YEJI : 그냥타볼만한자리라타봄
[2021-03-06 08:39:34] ponzibim. : YEJI: 본절하것네
[2021-03-06 08:39:41] YEJI : 근데아침에갓다왓네 난거기서걍내리고싶엇는디 잠을게속못자서
[2021-03-06 08:39:42] LONG_MUST_GO_ON : YEJI: 나 지금 내자리에서 횡보중인데 숀에 땀난다 ㅋㅋ
[2021-03-06 08:39:47] YEJI : 계쏙잣음
[2021-03-06 08:39:57] llllllove : YEJI: 48950이 저항이라 난48995숏
[2021-03-06 08:40:00] YEJI : LONG_MUST_GO_ON: ㅇㅇ나도그래서그냥역지걸어놓음 그냥오르면보내주게
[2021-03-06 08:40:22] LONG_MUST_GO_ON : YEJI: 이번엔 오래살아야지
[2021-03-06 08:40:33] llllllove : YEJI: 단기숏 500불짜리
[2021-03-06 08:40:33] PORTGAS. : **밥먹고 단타칩시다~^^ ><**
[2021-03-06 08:40:37] PORTGAS. : 저녁먹고 합시다
[2021-03-06 08:41:16] YEJI : llllllove: 난스윙치고시퍼서갖고잇엇는데 48밑에못뚫으면그냥보내줄걸
[2021-03-06 08:41:32] LONG_MUST_GO_ON : YEJI: 근데 역지걸고 보내주기엔 아꾸운 자리야
[2021-03-06 08:41:46] kcats : 내일 미스터노 씨 안보일꺼 같아요 ... 자주봐요 ㅎㅎ
[2021-03-06 08:41:52] YEJI : LONG_MUST_GO_ON: 수량커서근데 몇백불만올라도 몇백이왓다갓다해서 여기서슈팅개쎼게쏘면 아플텐데
[2021-03-06 08:42:00] YEJI : LONG_MUST_GO_ON: 아침에 몇백그냥익절보내줄걸
[2021-03-06 08:42:00] LONG_MUST_GO_ON : YEJI: ㅇㅇ십만순이
[2021-03-06 08:42:01] llllllove : YEJI: 50500까진 갈꺼같음
[2021-03-06 08:42:08] RyuNa : 저녁시간이네...숏 짧게 들어갑니다
[2021-03-06 08:42:16] YEJI : 불타기해서평단스레기됫넹
[2021-03-06 08:42:20] LONG_MUST_GO_ON : YEJI: 야하
[2021-03-06 08:42:21]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40,000 Cont @ 49212.5 ```
[2021-03-06 08:42:30] ponzibim. : 자 이제 시작이야 빅쇼트
[2021-03-06 08:42:33] ponzibim. : 빅쇼트 위한 여행 빅쇼트
[2021-03-06 08:42:37] fromfuture : 낄낄
[2021-03-06 08:42:39] LONG_MUST_GO_ON : 더 태웠넼ㅋㅋ
[2021-03-06 08:42:41] fromfuture : 주봉음봉만든다했다
[2021-03-06 08:42:42] YEJI : djwp
[2021-03-06 08:42:42] ponzibim. : 가즈아 빅쇼트 출바아아아아알
[2021-03-06 08:42:44] YEJI : 어제롱을
[2021-03-06 08:42:47] YEJI : 출발안하길래롱내리고
[2021-03-06 08:42:49] YEJI : 20만개 숏건거
[2021-03-06 08:42:52] YEJI : 역지터졋더라 슈티안와서
[2021-03-06 08:42:55] YEJI : 슈팅나와서
[2021-03-06 08:42:59] YEJI : 눈뜨고 코베어감
[2021-03-06 08:43:0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8:43:07] ponzibim. : 오늘부터 내일까지 30k까지 쳐내리자
[2021-03-06 08:43:09] ponzibim. : 가자가자
[2021-03-06 08:43:1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7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8:43:11]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8:43:12] RyuNa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68,000 Cont @ 48851.9785 ```
[2021-03-06 08:43:1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8:43:14] ponzibim. : 미친듯이 내려보자
[2021-03-06 08:43:15] fromfuture : 가즈아!!!!!!!!!!!!!
[2021-03-06 08:43:16] fromfuture : ㅋㅋㅋㅋ
[2021-03-06 08:43:17] XTAL : 으~악~
[2021-03-06 08:43:18] kcats : ㅋㅋㅋ
[2021-03-06 08:43:19] fromfuture : 주그어보자!!!!!!!!!!
[2021-03-06 08:43:20] fromfuture : ㅋㅋㅋㅋㅋ
[2021-03-06 08:43:20] hhg124 : 와 근데 확실히 롱 장인줄 알았는데 지금은 숏이네 살았다...
[2021-03-06 08:43:21] fromfuture : 낄낄
[2021-03-06 08:43:2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000 Cont, @ 48756.5💥
[2021-03-06 08:43:22] RyuNa : 600이하부터ㅜ익잘 가즈악
[2021-03-06 08:43:32] AllwaysTrading : 본절 물탄거 빼려던거 홀딩!!! ㅋ
[2021-03-06 08:43:32] DDDADDDA : 롱받아라
[2021-03-06 08:43:32] YEJI : 와렉심해서토할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