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7:23:26] ynot..... : 저배라
[2021-03-06 07:23:29] DODOYOON3 : 1만 2천 넘고 끝났잖아
[2021-03-06 07:23:31] Sdfsdfaasdf : 여기서뜨는건 유지마진 싹 날리는거라 바보짓이긴 한데.
[2021-03-06 07:23:33] ynot..... : ㅋㅋㅋ
[2021-03-06 07:23:35] DODOYOON3 : 그래서 망정이지
[2021-03-06 07:23:37] ynot..... : 이상하게
[2021-03-06 07:23:45] ynot..... : 숏치더라고
[2021-03-06 07:23:53] ynot..... : 그거 잇자너
[2021-03-06 07:24:00] yya : 48500에느낌쌔하다고
[2021-03-06 07:24:03] yya : 스위칭하라했지
[2021-03-06 07:24:04] ynot..... : 어디 밑으로ㅠ풀숏 어디위로 풀롱
[2021-03-06 07:24:11] ynot..... : 그거에 갇혀서
[2021-03-06 07:24:15] yya : 50k는기본이고51k까지본다
[2021-03-06 07:24:25] Sdfsdfaasdf : 저배는 손절이나 청산이나 그게 그거지만 고배는 청산이 손절보다 손해가 훨씬 크다
[2021-03-06 07:24:28] Qwzp : 1분만 더 버티자
[2021-03-06 07:24:29] Sdfsdfaasdf : 100배는 청산이 손해 두배고
[2021-03-06 07:24:39] ynot..... : ㅋㅋㅋ
[2021-03-06 07:24:51] ynot..... : 아 근데
[2021-03-06 07:24:51] Sdfsdfaasdf : 조심하도록 해요 고배단타 친구들~
[2021-03-06 07:24:53] Qwzp : 25분 요정 나와주세요
[2021-03-06 07:24:57] ynot..... : 좀만도 눌러주지
[2021-03-06 07:24:59] ynot..... : 아쉡네
[2021-03-06 07:25:02] ynot..... :
[2021-03-06 07:25:04] ynot..... :
[2021-03-06 07:25:05] DODOYOON3 : 토니횽 리플 24일째부터
[2021-03-06 07:25:07] DODOYOON3 : 그만 누르자
[2021-03-06 07:25:07] 174asdf : 50k 간다잇
[2021-03-06 07:25:09] DODOYOON3 : 인간적으로 ㅇㅇ?
[2021-03-06 07:25:09] ynot..... : 형 안샛제??
[2021-03-06 07:25:1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25:11] Qwzp : 와씨 저 빨간거 치워라
[2021-03-06 07:25:19] DODOYOON3 : ynot.....: 뭘 새?
[2021-03-06 07:25:19] yya : 5시에50k
[2021-03-06 07:25:20] Ismael_1 : 주말에 숏치는 흑미세먼지 없제
[2021-03-06 07:25:23] ynot..... : 삿지?
[2021-03-06 07:25:26] yya : 6시에60k
[2021-03-06 07:25:26] Qwzp : 어떻게 올라온건데 저딴게
[2021-03-06 07:25:28] DODOYOON3 : ynot.....: 비트?
[2021-03-06 07:25:32] ynot..... : 안 삿지??
[2021-03-06 07:25:33] ynot..... : ㅇㅇ
[2021-03-06 07:25:37] Qwzp : 말아올리고 올라가자
[2021-03-06 07:25:37]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5,001 Cont @ 47573.7393 ```
[2021-03-06 07:25:43] DODOYOON3 : 요거 있고 분할매도 걸려 있는데?
[2021-03-06 07:25:50] ynot..... : 그니깐
[2021-03-06 07:25:55] yya : 폰지나와라
[2021-03-06 07:25:57] ynot..... : 안사ㅅ네
[2021-03-06 07:26:02] DODOYOON3 : 사고 판건데?
[2021-03-06 07:26:02] Qwzp : DODOYOON3: 그거 어떻게 띄움?
[2021-03-06 07:26:06] yya : 폰지100배롱익절안하나
[2021-03-06 07:26:12] DODOYOON3 : Qwzp: 저기 명령어 복사
[2021-03-06 07:26:1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ya 56회 🥈 Qwzp 56회 🥉 fromfuture 34회
[2021-03-06 07:26:17] DODOYOON3 : 슬래쉬 포지션
[2021-03-06 07:26:22]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500,000개 Baul, 48662롱, (369불 이득) 🥈. 200,000개 Bit-too, 47483롱, (1548불 이득) 🥉. 200,000개 oh-long2, 49677롱, (645불 물림)
[2021-03-06 07:26:35]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26:39] DODOYOON3 : 오롱이 저거 그대로 들고
[2021-03-06 07:26:40] ynot..... : ㅇㅇ
[2021-03-06 07:26:44] DODOYOON3 : 내려왔던거 같던데
[2021-03-06 07:26:48] ynot..... : 여행감??
[2021-03-06 07:26:50] DODOYOON3 : 저 평단이 아닌데
[2021-03-06 07:26:5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7:26:57] DODOYOON3 : 51000그건 손절했나보네
[2021-03-06 07:26:5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26:59] yya : 오늘같은날롱안타고뭐하노
[2021-03-06 07:27:00] Qwzp : 아놔
[2021-03-06 07:27:04] ynot..... : 아 구거
[2021-03-06 07:27:10] yya : 흐름상롱먹여주는데
[2021-03-06 07:27:10] ynot..... : 나도 결국 손절이지
[2021-03-06 07:27:14] ynot..... : 50700롱
[2021-03-06 07:27:16] DODOYOON3 : Qwzp: position xbtusd
[2021-03-06 07:27:20] ynot..... : 왜 거서 탓을까
[2021-03-06 07:27:21] DODOYOON3 : Qwzp: 앞에 슬래쉬 붙이시구여
[2021-03-06 07:27:26] yya : 그냥먹을건먹고가자
[2021-03-06 07:27:35]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27:40] ynot..... : ㅇㅇ
[2021-03-06 07:27:42] DODOYOON3 : 5만위로 올라가면 이틀은
[2021-03-06 07:27:44] DODOYOON3 : 봐야지
[2021-03-06 07:27:46] DODOYOON3 : 믿음이 가냐
[2021-03-06 07:27:48] Qwzp : 아항
[2021-03-06 07:27:50] GO! BTC8000$ : 파악 올라갔다가 파악 내려갔다가
[2021-03-06 07:27:54] ynot..... : 뇌동
[2021-03-06 07:27:56] ynot..... : 해찌머
[2021-03-06 07:27:59] Bit-too : 조정없이 처올리누?ㅋ
[2021-03-06 07:28:06] DODOYOON3 : 토니횽 처음간 5만은
[2021-03-06 07:28:08] DODOYOON3 : 믿음이 안가지
[2021-03-06 07:28:09] Qwzp : DODOYOON3: 땡스요
[2021-03-06 07:28:10] DODOYOON3 : 2번째 가야
[2021-03-06 07:28:13] yya : 5만위로가면55k갔다가팍내릴수도
[2021-03-06 07:28:15] DODOYOON3 : 3번째 가면 그건 빼박이고
[2021-03-06 07:28:17]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7:28:20] ynot..... : 물량 욕심내다가
[2021-03-06 07:28:24] ynot..... : 당한거지
[2021-03-06 07:28:30] Sdfsdfaasdf : 기간조정 가격조정 다했는데 뭔소리를 하는걸까..
[2021-03-06 07:28:33] yya : 일단5만돌파하면롱편안하게자고일어나라
[2021-03-06 07:28:39] ynot..... : 이번에 가면 3번째인가??
[2021-03-06 07:28:54] DODOYOON3 : w로 굳이 보자면
[2021-03-06 07:29:00] DDDADDDA : 컵라면은
[2021-03-06 07:29:00] DODOYOON3 : 58000 52500 ?
[2021-03-06 07:29:01] DDDADDDA : 김치왕뚜껑ㅇ이다
[2021-03-06 07:29:05] DODOYOON3 : 이 모양이긴 한데
[2021-03-06 07:29:06] ynot..... : 47000까진 누릉줄알앗는데
[2021-03-06 07:29:06] DDDADDDA : 풀숏 가즈아
[2021-03-06 07:29:12] DDDADDDA : 따블이 43k풀숏 구해주라
[2021-03-06 07:29:14] DODOYOON3 : 토니횽 근데 돌림 618 딱 찍고
[2021-03-06 07:29:15] Qwzp : 아놔
[2021-03-06 07:29:16] DODOYOON3 : 236가고
[2021-03-06 07:29:21] DODOYOON3 : 너무 피보 맞춰줘서 웃었어
[2021-03-06 07:29:22] yya : 이번에롱가면전고58k까지는못가도53k나55k는가겠지
[2021-03-06 07:29:27] ynot..... : 거기가 어딘데??
[2021-03-06 07:29:32] Bit-too : 48k초반까진 열어두자
[2021-03-06 07:29:37] DODOYOON3 : 아니 갔떤 자리들
[2021-03-06 07:29:3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7:29:38] kcats : 덕분에 숏 평단만 올렸네요 ^^
[2021-03-06 07:29:39] TENKA : 슬슬 극대양봉 나올떄인듯
[2021-03-06 07:29:41] yya : 일단50k뚫으면그냥싹다롱박아
[2021-03-06 07:29:46] ynot..... : 롱롱형이 피보알려줫는데
[2021-03-06 07:29:47] TENKA : 한번에 60k
[2021-03-06 07:29:48] TENKA : 안착
[2021-03-06 07:29:52] ynot..... : 보고 공부해보라고
[2021-03-06 07:29:52] DODOYOON3 : ynot.....: 52572(618) 46680(236)
[2021-03-06 07:29:52] jungbit : 대세는 롱이다 시장가 추격롱으로 대응하랏!!!!
[2021-03-06 07:29:55] Amazing.ant : 55k라 ㅋ
[2021-03-06 07:29:57] DODOYOON3 : ynot.....: 이게 피보였어
[2021-03-06 07:29:59] yya : 입던빤쓰까지팔아서다박아
[2021-03-06 07:30:06] ynot..... : 근데 아직 손못대고 잇어
[2021-03-06 07:30:06] jungbit : 싹다박아잇!!!!
[2021-03-06 07:30:16] DODOYOON3 : ynot.....: 아니 피보는 참고만 하는거지
[2021-03-06 07:30:17] jungbit : 싹다싹다!!
[2021-03-06 07:30:21] yya : 흐름이롱이잖아
[2021-03-06 07:30:23] yya : 이것들아
[2021-03-06 07:30:25] ynot..... : 아직 내매매 혼동 쥴수 잇을꺼 가테서
[2021-03-06 07:30:29] ynot..... : 나중에 보려고
[2021-03-06 07:30:35] DODOYOON3 : ynot.....: 급할거 없다고 몇.번.을.말.해
[2021-03-06 07:30:38] ynot..... : ㅇㅇ
[2021-03-06 07:30:41] ynot..... : 맞다니깐ㄴ
[2021-03-06 07:30:46] jungbit : 롱은 승리한다 시장가 추격롱 간다잇!!!
[2021-03-06 07:30:50] ynot..... : 나 급해보엿어??
[2021-03-06 07:30:53] dsdffd : 아 거래량 너무 없어 진짜
[2021-03-06 07:30:53] DODOYOON3 : ㅇㅇ
[2021-03-06 07:30:55] yya : 피보나치같은소리하지말고
[2021-03-06 07:30:56] DODOYOON3 : 50700롱 탈 정도면
[2021-03-06 07:30:58] yya : 흐름을봐흐름을
[2021-03-06 07:31:00] DODOYOON3 : 토니횽 머가리에 총 맞은거지
[2021-03-06 07:31:01] ynot..... : 3개월 못먹은
[2021-03-06 07:31:07] yya : 숏죽이러쳐올리지나
[2021-03-06 07:31:11] ynot..... : 그게 머릿속네
[2021-03-06 07:31:12] ynot..... :
[2021-03-06 07:31:15] ynot..... : 게속...
[2021-03-06 07:31:20] ynot..... : 어재 채금시간에
[2021-03-06 07:31:27] ynot..... : 많은생각을해봄
[2021-03-06 07:31:34] DODOYOON3 : 채금 더 해야겠네
[2021-03-06 07:31:36] DODOYOON3 : 현자되긋네
[2021-03-06 07:31:37] TENKA : 숏대가리 박살내고 60k 안착후 80k 도전
[2021-03-06 07:31:3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1:39] ynot..... : 그치 갠히 50700
[2021-03-06 07:31:44] ynot..... : 이런자리 안타는데
[2021-03-06 07:31:51] AraMisCoin : 어휴
[2021-03-06 07:31:53] ynot..... : 오ㅑ그랫나 싶다
[2021-03-06 07:31:5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1:54] DODOYOON3 : 토니횽
[2021-03-06 07:31:56] yya : 50700
[2021-03-06 07:31:58] yya : 금방온다
[2021-03-06 07:32:00] yya : 물타라
[2021-03-06 07:32:01] DODOYOON3 : 좋던 싫던 롱의 장점이자 단점이
[2021-03-06 07:32:02] ynot..... : 끼룩형 ㅎㅇㅎㅇ
[2021-03-06 07:32:04] Qwzp : 머스크가 한마디 더 했으면 좋겠다
[2021-03-06 07:32:04] DODOYOON3 : 최소가 w잖아
[2021-03-06 07:32:07] ynot..... : ㅇㅇ
[2021-03-06 07:32:12] DODOYOON3 : 역혜드를 하던 뭘하던
[2021-03-06 07:32:12] Qwzp : 헷지를 위해 비트코인 더 매입한다
[2021-03-06 07:32:16] DODOYOON3 : 그니까 안 급한거지
[2021-03-06 07:32:23] ynot..... : 그니깐
[2021-03-06 07:32:29] DODOYOON3 : ynot.....: 리플 745원 갔다가 410원 갔다잉
[2021-03-06 07:32:33] DODOYOON3 : yn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32:34] ynot..... : 전엔 안그랫자너
[2021-03-06 07:32:40] yya : 머스크가비트예기하면1만불그냥가
[2021-03-06 07:32:44] ynot..... : 리플은 논외
[2021-03-06 07:32:48] yya : 6만깨러가는거지
[2021-03-06 07:32:52] ynot..... : 비트 못봐서
[2021-03-06 07:32:53] dsdffd : 거래량 너무없으니까 롱 의심간다
[2021-03-06 07:32:57] DODOYOON3 : ynot.....: 알써 비트로 치면 580운 460원
[2021-03-06 07:32:59] Qwzp : 누가 가짜 계장 트위터라도 만들어서 한마디 ㅋ
[2021-03-06 07:33:14] ynot..... : 암튼
[2021-03-06 07:33:18] yya : 6만깨면위에물린애들없어서7만8만금방이지
[2021-03-06 07:33:21] AraMisCoin : 비트련너무커여워
[2021-03-06 07:33:22] ynot..... : 이제 좀 내매매하려고
[2021-03-06 07:33:29] Bit-too : 단기숏장 진입
[2021-03-06 07:33:30] Qwzp : 힘든 시간이다
[2021-03-06 07:33:37] DODOYOON3 : ynot.....: 아 난 고기배달옴 ㅋㅋㅋ 이따 봅세
[2021-03-06 07:33:41] ynot..... : 전에 하듯이 할꺼임
[2021-03-06 07:33:43] yya : 그러다가10만간다는목표로선동하다가9만언저리에서뺄수도
[2021-03-06 07:33:45] ynot..... : ㅇㅇ
[2021-03-06 07:33:46] peoplelism : 젠장
[2021-03-06 07:33:49] peoplelism : 지루하다
[2021-03-06 07:33:5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7:34:08] yya : 이번에5만뚫리면
[2021-03-06 07:34:10] yya : 진짜
[2021-03-06 07:34:15] peoplelism : 아라미스 꺄르르 하지마
[2021-03-06 07:34:16] yya : 6만깬다고본다
[2021-03-06 07:34:17] Farquhar CapitaI : 오늘롱이 안보엿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7:34:19] ynot..... : AraMisCoin: 어직도 구름속에 헤메이나요~~~
[2021-03-06 07:34:29] AraMisCoin : ynot.....: 눼
[2021-03-06 07:34:33] AraMisCoin : 안에이써유
[2021-03-06 07:34:43] Qwzp : 바낸 재돌파
[2021-03-06 07:34:48] ynot..... : 갈곳없는 비트련 어디로 가야하져 아저시??~~
[2021-03-06 07:34:51] yya : 롱롱롱
[2021-03-06 07:34:52] yya : 가즈아
[2021-03-06 07:35:06] AraMisCoin : ynot.....: 횡보하다나오거쮸머
[2021-03-06 07:35:09] yya : 다들집에서코인박고섹스한판하고오자
[2021-03-06 07:35:11] yya : 올라있다
[2021-03-06 07:35:12]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3백만 USD
[2021-03-06 07:35:14] ynot..... : ㅇㅇ
[2021-03-06 07:35:50] ynot..... : 45밑에서 기고잇는건 아니니깐
[2021-03-06 07:35:57] ynot..... : 그냥 롱은 모아바야제
[2021-03-06 07:36:14]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6:23] dsdffd : 오늘 장대양봉 안나오면 롱 내린다 ㅡㅡ
[2021-03-06 07:36:25] yya : 순식간에53k55k가는거알제?
[2021-03-06 07:36:34] ynot..... : 몰라염
[2021-03-06 07:36:37] llllllove : 이마이올라와서 왜 롱을모음ㅋㅋㅋㅋㅋ밑에서 모아야지
[2021-03-06 07:36:44] yya : 오늘은롱박아놓고잠안자야제
[2021-03-06 07:36:56] ponzibim. : 걍 대깨롱 자리지
[2021-03-06 07:36:58] ynot..... : 걍 조금씩 모으면 대자너
[2021-03-06 07:37:06] yya : 또내리겠다
[2021-03-06 07:37:08] ynot..... : 오천만개모을것도 아니고
[2021-03-06 07:37:13] yya : 그렇게흔들고올렸는데
[2021-03-06 07:37:14] ynot..... : 조금씩
[2021-03-06 07:37:15] yya : 자리주겠냐
[2021-03-06 07:37:15] TENKA : 50k뚫리면 원웨이로 60k간다
[2021-03-06 07:37:30] yya : 저번에16시간연속올린거모리냐
[2021-03-06 07:37:38] ynot..... : 언제??
[2021-03-06 07:37:43] yya : 챠트봐
[2021-03-06 07:37:43] ynot..... : 야형 언제??
[2021-03-06 07:37:44] kcats : 49도 버벅되는데 51 이야기 하고 있으니
[2021-03-06 07:37:45] yya : 챠트
[2021-03-06 07:37:47] ynot..... : 시러
[2021-03-06 07:37:50] ynot..... : 말해줭
[2021-03-06 07:37:51] kcats : 도 내리겠다 싶어요
[2021-03-06 07:38:03] yongpary : 왜케올랐어ㅋ
[2021-03-06 07:38:07] yya : 50k뚫으면
[2021-03-06 07:38:07] llllllove : 숏모아500불익절할수있음ㅋㅋ
[2021-03-06 07:38:15] yya : 가속도붙어서간다
[2021-03-06 07:38:25] ynot..... : 가라 가
[2021-03-06 07:38:29] yongpary : 떡상했네 역시
[2021-03-06 07:38:37] Qwzp : 40분에는 올려야되는데
[2021-03-06 07:38:38] ynot..... : 밑에 둘렷다 가겟지
[2021-03-06 07:38:46] Qwzp : 5분봉 음봉 그만 만들어야되는데...
[2021-03-06 07:38:52] ynot..... : 58이든 68이든
[2021-03-06 07:38:53] ynot..... : 가라가
[2021-03-06 07:39:00] yya : 너거들저녁먹느라한눈팔때50k51k순식간에돌파한다
[2021-03-06 07:39:06] yongpary : 천불이올랐녜
[2021-03-06 07:39:26] ynot..... : 밥 안먹고 한눈안팔면 돌파못하는부분
[2021-03-06 07:39:30] Qwzp : 아까 482 찍을 때가 기회였는데 누워있다가....
[2021-03-06 07:39:49] yya : 눈감으면코베이가는세상이다
[2021-03-06 07:39:57] yya : 잘때도실눈뜨고자도록
[2021-03-06 07:40:11] ponzibim. : 488 마지막 롱 탑승기회
[2021-03-06 07:40:21] ponzibim. : 형이 한번만 기회준다
[2021-03-06 07:40:24] ponzibim. : 마지막이다
[2021-03-06 07:40:43] Qwzp : 45분에 출발합니다
[2021-03-06 07:40:45] ynot..... : 베어갈까바 못자고잏음
[2021-03-06 07:40:51] ponzibim. : 48820 마지막 탑승기회
[2021-03-06 07:40:54] ponzibim. : 매수걸어놔
[2021-03-06 07:40:55] ynot..... : ponzibim.: ㅋㅋㅋㅋㅋ
[2021-03-06 07:40:57] jjiuik : ㅋㅋㅋ마지막 탑승기회가 몇번쨰야 ㅋㅋㅋ
[2021-03-06 07:41:01] yya : 우주선출발
[2021-03-06 07:41:04] llllllove : 5시에 1시간봉48950위에있음 롱쳐라 지금은숏자리다
[2021-03-06 07:41:05] yya : 탑승하라
[2021-03-06 07:41:06] kcats : ponzibim.: 네네
[2021-03-06 07:41:15] yya : 떡국열차출바알
[2021-03-06 07:41:24] ponzibim. : 와 진짜 482에서 내가 무조건 주우라고 오늘 마지막 바닥이라고 할때 조롱받았는데
[2021-03-06 07:41:25] blue7777 : 지옥가기 5분전 탑승하세요~
[2021-03-06 07:41:26] ponzibim. : 또 애들 깝치네
[2021-03-06 07:41:31] kcats : 설레발은 모다 ? 46
[2021-03-06 07:41:54] yya : 아직도생각이굳어서46k보는애들있네
[2021-03-06 07:41:58] Qwzp : 아놔...
[2021-03-06 07:42:02] ynot..... : 근데 누르고 출발하기넹
[2021-03-06 07:42:07] yya : 흐름에따라생각을좀유연하게가져
[2021-03-06 07:42:11] yya : 스위칭도좀하고
[2021-03-06 07:42:24] kcats : 형들 말할때마다 숏으로 46 잘먹었어요 ㅋㅋㅋ
[2021-03-06 07:42:27] ponzibim. : 요즘깐 몇일간 좀 내렸다고
[2021-03-06 07:42:27] Qwzp : 지금 아직 롱인가요 형님들...ㅠㅠㅠㅠㅠㅠ
[2021-03-06 07:42:31] peoplelism : 피자 시켜야 겠다
[2021-03-06 07:42:31] ponzibim. : 대깨롱 까먹은듯
[2021-03-06 07:42:32] yya : 영화신의한수에서
[2021-03-06 07:42:35] ponzibim. : 무조건 롱인디
[2021-03-06 07:42:37] yya : 어린애못봤냐
[2021-03-06 07:42:47] ponzibim. : 침팬치가 승리한다~
[2021-03-06 07:42:50] yya : 생각이유연해서꺽을래야꺽을수가없다고
[2021-03-06 07:43:10] DJ entus Noh : 흠 간만에 왔는데 아직도 여기넹...
[2021-03-06 07:43:21] DJ entus Noh : 31000안가나...
[2021-03-06 07:43:42]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7:43:49] Farquhar CapitaI : 저점 나왔네
[2021-03-06 07:44:11] yya : 49k깨지는순간50k순식간이다
[2021-03-06 07:44:14] yya : 잘째리고있어라
[2021-03-06 07:44:24] Qwzp : 45분 다됐는데 쫄리네...
[2021-03-06 07:44:41] Qwzp : 분봉들이....
[2021-03-06 07:44:45] Qwzp : 짱나게....
[2021-03-06 07:45:19] peoplelism : 45분 의미없다
[2021-03-06 07:45:24] KimHyoJun : Qwzp: 저만큼 하겠어요? 형
[2021-03-06 07:45:31] ynot..... : 진짜 ㅋㅋㅋ
[2021-03-06 07:45:32] KimHyoJun : 난 저거 뚤리는순간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45:32] Qwzp : KimHyoJun: ㅠㅠ
[2021-03-06 07:45:39] ynot..... : 대청소빔 ㄱㄱ
[2021-03-06 07:46:24] yya : 숏을가더라도당연히50k51k고배는청소하고가는거
[2021-03-06 07:46:27] yya : 안베웠냐
[2021-03-06 07:46:52] swingdance2 : 알트 도미넌스 깨졌네 개떡락 직전이네
[2021-03-06 07:46:55] peoplelism : 숏인가 보네
[2021-03-06 07:47:05] FantasiaJJ : 숏이지
[2021-03-06 07:47:07] FantasiaJJ : 이정도면
[2021-03-06 07:47:09] KimHyoJun : 롱인거 같은데;;;
[2021-03-06 07:47:12] yya : 오늘주말숏고베청소하고숏간다
[2021-03-06 07:47:17] FantasiaJJ : 롱다정리하고 숏스위칭하는거지
[2021-03-06 07:47:2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5명, 수량: 2,307,163개 😭 숏청산: 41명, 수량: 1,733,763개
[2021-03-06 07:47:24] Qwzp : 시봉 그지같은거
[2021-03-06 07:47:26] FantasiaJJ : 생각해봐라 계속버텨봤자
[2021-03-06 07:47:37] yya : 아직숏청산이덜됐다고
[2021-03-06 07:47:40] FantasiaJJ : 5만대 매물만 쌓이지
[2021-03-06 07:47:44] yya : 이대로100배까지주겠냐
[2021-03-06 07:47:48] ddeuksang : 비맥쓰다가 바낸 넘어갔는데
[2021-03-06 07:47:51] FantasiaJJ : 그거뚫어주겠냐!
[2021-03-06 07:47:54] ddeuksang : 지금까지 비맥쓴거 후회된다
[2021-03-06 07:48:06] FantasiaJJ : 매물대 점점 딱딱해지는중인거야 지금
[2021-03-06 07:48:16] ddeuksang : 상시출금이랑 입출금수수료가 넘사벽이네
[2021-03-06 07:48:21] yya : 바낸이좋냐
[2021-03-06 07:48:25] appaa : ddeuksang: 얼만데?
[2021-03-06 07:48:26] dsdffd : 머야! 장대 메로나 나왔네 ㄷㄷ
[2021-03-06 07:48:30] ddeuksang : 비맥쓰면 개호구임
[2021-03-06 07:48:31] dsdffd : 장대양봉!!
[2021-03-06 07:48:34] FantasiaJJ : 바내는 멍청아 테듸를주자나
[2021-03-06 07:48:42] FantasiaJJ : 비맥은 비트갯수가늘고
[2021-03-06 07:48:42] ddeuksang : 리플로 입출금하면 수수료 많아야 1000원?
[2021-03-06 07:48:52] yya : 수수료가중요한게아니지
[2021-03-06 07:48:57] ddeuksang : 1배롱 상시잡으면되지
[2021-03-06 07:48:59] yya : 테더쓰기헷갈려
[2021-03-06 07:48:59] ddeuksang : ;;
[2021-03-06 07:49:00] dsdffd : 장대양봉 나온다!
[2021-03-06 07:49:07] yya : 수수료가더나가
[2021-03-06 07:49:09] yya : 1배롱ㅇ
[2021-03-06 07:49:19] ddeuksang : 나도 비맥 4년넘게쓰다가 넘어갔는데
[2021-03-06 07:49:23] FantasiaJJ : 테더받는게 낳냐? 비트갯수늘리는게 낳냐?
[2021-03-06 07:49:24] ddeuksang : 일단 거래량부터가
[2021-03-06 07:49:28] FantasiaJJ : 생걱을하고말해
[2021-03-06 07:49:29] ddeuksang : 너무다름
[2021-03-06 07:49:44] ddeuksang : 아니 ㅋㅋㅋㅋ 테더늘려서 비트사면 똑같지 뭔소리람
[2021-03-06 07:49:50] Qwzp : 망이다
[2021-03-06 07:49:51] FantasiaJJ : 어휴
[2021-03-06 07:49:56] Qwzp : 숏으로 가는가
[2021-03-06 07:49:56] ynot..... : 리플이 낳다
[2021-03-06 07:49:58] YEJI : 아씨계속잠만자서
[2021-03-06 07:50:02] YEJI : 서익절못나갓네
[2021-03-06 07:50:03] ynot..... : 전송도 편하고
[2021-03-06 07:50:04] YEJI : 뚫울거같냐
[2021-03-06 07:50:08] XTAL : ddeuksang: 비맥은 비트채굴 개념이 있잖아 형..
[2021-03-06 07:50:08] FantasiaJJ : 못가
[2021-03-06 07:50:14] ddeuksang : ㄹㅇ 리플로 입출금하면 개꿀임
[2021-03-06 07:50:16] ynot..... : 어딜뚜러??
[2021-03-06 07:50:16] FantasiaJJ : 숏이야.
[2021-03-06 07:50:20] XTAL : ddeuksang: 그게 누군가에겐 장점일수도 있어서 ㅎㅎ
[2021-03-06 07:50:24] ddeuksang : 어케 채굴이야
[2021-03-06 07:50:25] YEJI : 위로
[2021-03-06 07:50:26] yya : 바낸서버폭발안겪어봐서저런소리하지
[2021-03-06 07:50:27] ynot..... : 46 50??
[2021-03-06 07:50:28] ddeuksang : 호가창 맨날 주작하고
[2021-03-06 07:50:36] XTAL : 다른거래소도 마찬가지야 그건
[2021-03-06 07:50:38] FantasiaJJ : ddeuksang: 야 비트갯늘어나는거랑 테더받는거랑은 넘사차이야
[2021-03-06 07:50:41] ynot..... : 이케 가겟노??
[2021-03-06 07:50:41] DDDADDDA : 오늘도
[2021-03-06 07:50:43] DDDADDDA : 무빙이 젼나없네
[2021-03-06 07:50:44] yya : 사람이많이모이면급할때꼭서버가터지더라
[2021-03-06 07:50:48]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7:50:54] YEJI : 아자다왁는디제자리왓네
[2021-03-06 07:50:58] YEJI : ㅇㅅㅇㅋㅋ
[2021-03-06 07:51:02] FantasiaJJ : YEJI: 잘잡았노
[2021-03-06 07:51:02] YEJI : 넘졸려 오늘
[2021-03-06 07:51:14] ddeuksang : 하락장에서도 그럴까...ㅎ
[2021-03-06 07:51:14] YEJI : 어제잡으건데못던지고계속자다오니다시제자리옴
[2021-03-06 07:51:17] swingdance2 : 알트는 대불호황 시대를 가려고 노력중
[2021-03-06 07:51:21] YEJI : 이거뚫ㄹ거같은데
[2021-03-06 07:51:23] YEJI : 뎅ㅇ
[2021-03-06 07:51:27] FantasiaJJ : 15분봉 곶 꼬기구러진다
[2021-03-06 07:51:36] ddeuksang : 입출금수수료 100배차이남;;;
[2021-03-06 07:51:39] ynot..... : 뚜러도
[2021-03-06 07:52:04] FantasiaJJ : 못긴
[2021-03-06 07:52:06] FantasiaJJ : 못가
[2021-03-06 07:52:16] FantasiaJJ : 5시15분에
[2021-03-06 07:52:19] FantasiaJJ : 떡릭할듯
[2021-03-06 07:52:22] Black_Cow : 오늘도 술먹어야데서 비멕못보겠네요 ㅠㅠ 오늘밤도 꽐라 떡실신 예정요 형님들 ㅠㅠ
[2021-03-06 07:52:24] FantasiaJJ : 딱 그렇게생김
[2021-03-06 07:52:31] FantasiaJJ : Black_Cow: 여자랑?
[2021-03-06 07:52:48] swingdance2 : 비트는 여기서 깽판치지말구 그냥 가만히 있으면 좋겠다
[2021-03-06 07:52:51] Black_Cow : FantasiaJJ: 네 마눌님도 있으니...
[2021-03-06 07:53:09] swingdance2 : 비트 1퍼에 알트 10퍼씩 움직임 개빡침
[2021-03-06 07:53:33] FantasiaJJ : 결론은 지옥 간다 이거야~
[2021-03-06 07:53:45] FantasiaJJ : 맥프 실실붙제
[2021-03-06 07:54:19]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6 07:54:40] YEJI : 졸리다
[2021-03-06 07:54:47] YEJI : 아까함던지고 잘걸
[2021-03-06 07:54:48] FantasiaJJ : kokonenne: 듼져 곧지옥갈껀데 ㄷㄷㄷ
[2021-03-06 07:54:50] YEJI : 언제다시왓어
[2021-03-06 07:55:00] FantasiaJJ : kokonenne: 알아서 잘하시겠지만요
[2021-03-06 07:55:15] kokonenne : FantasiaJJ: 요거 엊그제 오후부터 물렷던거같은딩
[2021-03-06 07:55:20] Mr.No : 야아 기분 안좋다
[2021-03-06 07:55:21] peoplelism : 숏이다
[2021-03-06 07:55:58] LONG_MUST_GO_ON : YEJI: 익절은 옳다니까~
[2021-03-06 07:56:02] FantasiaJJ : 숒이랬제?
[2021-03-06 07:56:04] FantasiaJJ : 지옥가자
[2021-03-06 07:56:05] gzgz : 또 바코드 찍네
[2021-03-06 07:56:08] FantasiaJJ : 드기ㅡ자
[2021-03-06 07:56:11]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7:56:1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not..... 70회 🥈 yya 64회 🥉 DODOYOON3 45회 (47573롱, 55,001개, 1346불 이득)
[2021-03-06 07:56:21] FantasiaJJ : 롱러브 지옥행
[2021-03-06 07:56:41] FantasiaJJ : 48.9k 뚫쿠욤!
[2021-03-06 07:56:42] kcats : 51 언제가요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56:49] FantasiaJJ : 으따마 지옥갑니데이
[2021-03-06 07:56:53] LONG_MUST_GO_ON : Only_Long_Love: 롱러브형 궁금한게있어
[2021-03-06 07:57:02] XTAL : 저 레버러지를 10배로 해놓고 포지잡혀있는데
[2021-03-06 07:57:05] LONG_MUST_GO_ON : Only_Long_Love: 형이 물리거나 불려져도 저기 출력되?
[2021-03-06 07:57:07] XTAL : 교차 눌러보면 다시 10배로 못오나요?
[2021-03-06 07:57: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7:57:13] kcats : 몇명 설레발 치면 바로 내려가는거 국롤 ㅋㅋㅋㅋ
[2021-03-06 07:57:25] FantasiaJJ : 지옥기지요!
[2021-03-06 07:57:29] FantasiaJJ : 자가자꾸나
[2021-03-06 07:57:32] yya : 아직숏청산이많이부족해
[2021-03-06 07:57:35] FantasiaJJ : 만븐로!
[2021-03-06 07:57:45] XTAL : 머스트형
[2021-03-06 07:57:48] yya : 숏청산2천만정도되야
[2021-03-06 07:57:49] yya : 숏가지
[2021-03-06 07:57:55] kcats : 이보다 쉬울순 없다 ㅋㅋㅋㅋㅋ
[2021-03-06 07:57:56] FantasiaJJ : yya: 갠차나 롱청산시키면되니깐
[2021-03-06 07:58:00] LONG_MUST_GO_ON : XTAL: 욥!
[2021-03-06 07:58:02] FantasiaJJ : 바이비ㅡㅇ 롱충들
[2021-03-06 07:58:09] XTAL : LONG_MUST_GO_ON: ㅎㅎ와섭
[2021-03-06 07:58:13] yya : 롱청산은많이해놨어어제
[2021-03-06 07:58:17] LONG_MUST_GO_ON : XTAL: ssup dude
[2021-03-06 07:58:21] XTAL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7:58:36] yya : 숏을개미들이엄청잡고있는데빅쇼트주겠냐
[2021-03-06 07:58:36]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7:58:36] FantasiaJJ : yya: 너차려야.
[2021-03-06 07:58:40] LONG_MUST_GO_ON : XTAL: 교차에서 배수로 빠져나올 수 있을걸?
[2021-03-06 07:58:45]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2021-03-06 07:58:46] yya : 청산하고가겠지
[2021-03-06 07:58:49]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2021-03-06 07:58:52] FantasiaJJ : 응 아냐 개미들 롱탔어
[2021-03-06 07:58:53]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2021-03-06 07:58:53] a100 : LONG_MUST_GO_ON: go
[2021-03-06 07:58:54] XTAL : 엘론머스크가 한국인에게 https://www.youtube.com/watch?v=pilOHV9AdvA
[2021-03-06 07:58:56]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칙칙폭폭
[2021-03-06 07:58:56] FantasiaJJ : 기ㅢ미들바이
[2021-03-06 07:59:01] XTAL : LONG_MUST_GO_ON: 아아 그렇구나 땡큐!
[2021-03-06 07:59:04] LONG_MUST_GO_ON : a100: ㅇㅇ 일단 약하게 탔어
[2021-03-06 07:59:04] ROLLAN... : /position xbtusd 만개라도 치킨값 생각하고 걍 종료한다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46.5 ```
[2021-03-06 07:59:04] yya : FantasiaJJ: 숏너거먼저청산이야
[2021-03-06 07:59:12] LONG_MUST_GO_ON : a100: 아까부터 태워놨었으 ㅋㅋ
[2021-03-06 07:59:13] FantasiaJJ : 아는척하는 애들 다죽은거모리나
[2021-03-06 07:59:21] LONG_MUST_GO_ON : a100: 소소하게 20배
[2021-03-06 07:59:29] Mr.No : 어? 어? 이말올?
[2021-03-06 07:59:30] kcats : ponzibim.: 정신차리세요 ㅋㅋ
[2021-03-06 07:59:31] ponzibim. : 제가 말씀드린 488 인생풀롱 막차자리 여깁니다 지금 탑승하십쇼 51k 출발합니다 칙칙폭폭
[2021-03-06 07:59:39] iiIIIIiiIIiIIlllII : 아싯 싯팔
[2021-03-06 07:59:42] kokonenne : 하룻밤 더자고오면 내려주겟지
[2021-03-06 07:59:42] iiIIIIiiIIiIIlllII : 이더 또쳐오르네
[2021-03-06 07:59:42] yya : 막차탑승
[2021-03-06 07:59:43] FantasiaJJ : ㅋㅋㄱㅋㄱ너 청산차례라니까 ㅋㅋ
[2021-03-06 07:59:44] yya : 안뢋
[2021-03-06 07:59:46] FantasiaJJ : 롱이라니
[2021-03-06 07:59:51] yya : 완룟
[2021-03-06 08:00:07] FantasiaJJ : ㅋㅋㄲㅋ여기서롱을?
[2021-03-06 08:00:07] YEJI :
[2021-03-06 08:00:15] Mr.No : 어? 어? 이말올?
[2021-03-06 08:00:18] FantasiaJJ : yya: 너차례.
[2021-03-06 08:00:25] yya : 나는롱이야등신아
[2021-03-06 08:00:32] kcats : 진짜 기본적으로 주봉좀 보고 말씀 하세요
[2021-03-06 08:00:33] yya : 숏인너가먼저청산이지
[2021-03-06 08:00:38] FantasiaJJ : yya: 그러니까 너 롯 청실차려야
[2021-03-06 08:00:43] kcats : 롱이란다 ㅋㅋㅋㅋㅋ
[2021-03-06 08:00:52] yya : 숏더죽이고간다니까
[2021-03-06 08:00:54] LONG_MUST_GO_ON : XTAL: 형 기분좀 어때
[2021-03-06 08:00:55] yya : 멍청하네
[2021-03-06 08:00:57] FantasiaJJ : 아니 뭐올라야 롱이지 ㅋㄱㅋ
[2021-03-06 08:01:06] Mr.No : 주봉보니 7만 뚫겠네
[2021-03-06 08:01:08] FantasiaJJ : 여기서롱 외치는 니가 멍청힐거지
[2021-03-06 08:01:10] XTAL : LONG_MUST_GO_ON: 어제 생각이 많아져서 매매도안함 ㅋㅋ
[2021-03-06 08:01:14] yya : 숏꼬시고있자나
[2021-03-06 08:01:19] XTAL : LONG_MUST_GO_ON: 덕분에 진짜 맨탈이잡혓어 고맙워 ㅎㅎ
[2021-03-06 08:01:20] LONG_MUST_GO_ON : XTAL: 그게 좋은거야 ㅋㅋ
[2021-03-06 08:01:22] FantasiaJJ : ㄲㅋㅋㅋㅋ
[2021-03-06 08:01:24] yya : 모아서청산할라고
[2021-03-06 08:01:25] kcats : Mr.No: 접으세요
[2021-03-06 08:01:26] FantasiaJJ : 숏고시데ㅋㄲ
[2021-03-06 08:01:27] YEJI : 9일동안매매만하니까토할거같네
[2021-03-06 08:01:31] FantasiaJJ : 너꼬시는거지
[2021-03-06 08:01:33] FantasiaJJ : 바보야
[2021-03-06 08:01:37] XTAL : 👍🏻👍🏻👍🏻👍🏻👍🏻👍🏻👍🏻👍🏻👍🏻👍🏻
[2021-03-06 08:01:38] YEJI : 역지걸고걍안바야지
[2021-03-06 08:01:42] yya : 숏꼬지등신아
[2021-03-06 08:01:43] FantasiaJJ : yya: 바보야. 니차려야.
[2021-03-06 08:01:44] yya : 롱꼬냐
[2021-03-06 08:02:04] peoplelism : 피자왔네 다들 피자 먹고들해
[2021-03-06 08:02:06] Mr.No : 여자들은 매매 그만하시고 하늘같은 서방님 밥부터 차리세요
[2021-03-06 08:02:09] yya : 오늘회사쉬는날이니까하루종일있다
[2021-03-06 08:02:11] yya : 두고보자
[2021-03-06 08:02:1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92명, 수량: 57,242,473개 😭 숏청산: 543명, 수량: 43,060,45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