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5:15:18] LONG_MUST_GO_ON : 근데 뭔가 좀더 넓게보여용 ㅋ
[2021-03-06 05:15:2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써보고 진짜 좋으면 더 해달라 하믄 됨
[2021-03-06 05:15:39]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ㅇㅇ 롱머형 양형이 나한테는 그거 필요없다 한게
[2021-03-06 05:15:4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8239.5 ```
[2021-03-06 05:15:4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는 완전 크게 보니까
[2021-03-06 05:19:21] YEJI : 자고왓는대이게머선
[2021-03-06 05:19:31]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5:19:35] wrongwrong : DODOYOON3: 진짜 크게 보고 쓸거 줘? 토니형 준거 ㅋㅋㅋㅋㅋ
[2021-03-06 05:19:38] ponzibim. : yya: 내말맞제??
[2021-03-06 05:19:41] ponzibim. : 왜 내말을 안듣지
[2021-03-06 05:19:57] DODOYOON3 : wrongwrong: 나 지표 필요없잖어 형
[2021-03-06 05:19:59]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5:20:08] wrongwrong : DODOYOON3: 지표면 얘기도 안하지 ㅋㅋㅋㅋ
[2021-03-06 05:20:14] KimHyoJun : ponzibim.: 저형은 뭐가 맞다는거야..
[2021-03-06 05:20:21] DODOYOON3 : wrongwrong: 오호?
[2021-03-06 05:20:29] Hajhdhgwijans : 십알 꼭 200을 바닥으로 잡아야했냐 걍 시원하게 내리지 개색히
[2021-03-06 05:20:35] wrongwrong : DODOYOON3: 트뷰 닉 줘봐 거기로 링크 보낼게
[2021-03-06 05:20:37] Qnwkehlrl : 헙 머야머야 도지가격
[2021-03-06 05:20:47] DODOYOON3 : wrongwrong: 이거임 그대로영어
[2021-03-06 05:20:51] DODOYOON3 : DODOYOON3
[2021-03-06 05:20:5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0:56] LONG_MUST_GO_ON : YEJI: 당첨 ㅊㅊ
[2021-03-06 05:20:56] Qnwkehlrl : 언제 소리없이 올랐누
[2021-03-06 05:21:10] wrongwrong : DODOYOON3: 그냥 받아서 압축 풀고 실행하면 됨 ㅋㅋㅋ
[2021-03-06 05:21:27] DODOYOON3 : wrongwrong: 오호
[2021-03-06 05:22:05] YEJI : LONG_MUST_GO_ON: 근데내릴시기를잘모르겍어
[2021-03-06 05:22:49] LONG_MUST_GO_ON : YEJ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으면 그 딜레마에 빠지지
[2021-03-06 05:23:04] LONG_MUST_GO_ON : YEJI: 익절은 모다?
[2021-03-06 05:23: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익절안하고 냅두다가 청산까지 가야 트롤매너지
[2021-03-06 05:23:56] LONG_MUST_GO_ON : DODOYOON3: 크리스형 월급은 제가 챙겨드리고있어여
[2021-03-06 05:24:00] chuu_9 : /position xbtusd 아직도 숏탄 흑유 없지? ``` :bitmex: XBTUSD: 1 Cont @ 48426 ```
[2021-03-06 05:24:07] ponzibim. : 뜩상
[2021-03-06 05:24:13] korean hangang : 응애응애응ㅇ애 리플아 오르지마 제발 ㅠㅠ
[2021-03-06 05:24:20] DODOYOON3 : chuu_9: 츄형이 살아돌아왔다!
[2021-03-06 05:24:21] korean hangang : 리플아 나 숏쳤단말이야 리플아 제바ㅓㄹ 떨어져 ㅠㅠ
[2021-03-06 05:24:32] wrongwrong : DODOYOON3: 쪽지로 링크 보냈어 ㅋㅋㅋㅋㅋ
[2021-03-06 05:24:32] DODOYOON3 : 리플에 숏을 쳤다구요옷?
[2021-03-06 05:24:32] chuu_9 : DODOYOON3: 나름 최저점에서 손절침 ㅋㅋㅋㅋ
[2021-03-06 05:24:39] chuu_9 : -0.008로 막았음...
[2021-03-06 05:24:40] DODOYOON3 : wrongwrong: 네!
[2021-03-06 05:25:01] know : 부럽당 하
[2021-03-06 05:25:16] DODOYOON3 : know: 링크 열면 웹툰 나올거 같은데여
[2021-03-06 05:25:27] chuu_9 : 이제 크게 오르는데 숏잡고 있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5:25:33] wrongwrong : 저거 너무 크게 봐서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5:46] wrongwrong : 야구동영상일꺼라 왜 생각을 안하지? ㅋㅋㅋㅋㅋ
[2021-03-06 05:25:48] know : DODOYOON3: 인형 사진일지도여 ?
[2021-03-06 05:26:06] ponzibim. : 내가 오른다고 했제에에에에에에에
[2021-03-06 05:26:0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35회 (47505롱, 51,001개, 982불 이득) 🥈 yya 22회 🥉 ponzibim. 18회
[2021-03-06 05:26:11] ponzibim. : 떡상한다고 했제이에에에이이에에래ㅓㅎ멓ㅁ랗
[2021-03-06 05:26:19] ponzibim. : 이걸 왜 못발라먹어
[2021-03-06 05:26:20] DODOYOON3 : wrongwrong: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6:21] ponzibim. : 알려줘도못먹네
[2021-03-06 05:26:25] ponzibim. : 으휴 답답이들
[2021-03-06 05:26:30] DODOYOON3 : wrongwrong: 롱롱형 예전에 선배한테 있잖아
[2021-03-06 05:26:30] ponzibim. : 487갑니다
[2021-03-06 05:26:34] ponzibim. : 오늘 51k무조건 가요
[2021-03-06 05:26:36] DODOYOON3 : wrongwrong: 차트 예상도를 그려달래
[2021-03-06 05:26:37] wrongwrong : DODOYOON3: ㅇㅇ
[2021-03-06 05:26:43] ponzibim. : 차트가 이미 완성된 차트임
[2021-03-06 05:26:46] wrongwrong : 그걸 어찌 그려. 기영이나 고양이 말고 ㅋㅋㅋㅋ
[2021-03-06 05:26:46] ponzibim. : 51k 무조건감
[2021-03-06 05:26:50] KimHyoJun : ponzibim.: 어째 님이 얘기할때.. 밑으로 가는거 같은데 ..
[2021-03-06 05:26:53] DODOYOON3 : wrongwrong: 막 파동 ABC 이런거 기대했나봐
[2021-03-06 05:26:53] oh-long2 : 오롱이 개처물렸습니다 살려주세요
[2021-03-06 05:27:00]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내가 주봉으로
[2021-03-06 05:27:04] ponzibim. : KimHyoJun: 세력들이 제가 계속 팩트 말하니까 개미털기하는거임
[2021-03-06 05:27:07] DODOYOON3 : 캔들 저기 채우는거 2개 그려주니까
[2021-03-06 05:27:09] DODOYOON3 : 욕함
[2021-03-06 05:27:10] ponzibim. : 사실 저도 다른 세력임
[2021-03-06 05:27:10]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2백만 USD
[2021-03-06 05:27:12] ponzibim. : 저는 롱세력 ㅎ
[2021-03-06 05:27:16]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6 05:27:19] DODOYOON3 : ㅋㅋㅋㅋ 사이비 같다곸ㅋㅋ
[2021-03-06 05:27:22] ponzibim. : 제가 오늘 숏세력 개찢고 51k 찍을게요
[2021-03-06 05:27:29] a100 : LONG_MUST_GO_ON: 안녕
[2021-03-06 05:27:32] KimHyoJun : 숏가야겟네
[2021-03-06 05:27:42] ponzibim. : KimHyoJun: 님돈 오늘 제 계좌로 들어오겠네요
[2021-03-06 05:27:42] LONG_MUST_GO_ON : a100: ㅎㅇㅎㅇ
[2021-03-06 05:27:44] Hajhdhgwijans : 또 200 바닥으로 잡겠지 뻔한 새키
[2021-03-06 05:27:46] ponzibim. : 꺼어어어어억
[2021-03-06 05:27:55] KimHyoJun : 용돈 드리리다 ~
[2021-03-06 05:28:00] KimHyoJun : 잘 받아드시지요
[2021-03-06 05:28:02] a100 : LONG_MUST_GO_ON: 시드 잇ㄴㅑ
[2021-03-06 05:28:06] ponzibim. : 48250 매수 주문 넣었다~
[2021-03-06 05:28:09] ponzibim. : 또와라잉
[2021-03-06 05:28:16] LONG_MUST_GO_ON : a100: 아쥑
[2021-03-06 05:28:18] ponzibim. : 앞으로 4번정도 더 반복할겁니다
[2021-03-06 05:28:21] ponzibim. : 다발라먹으세요
[2021-03-06 05:28:24] ponzibim. : 다먹으면 2천불입니다
[2021-03-06 05:28:35] ponzibim. : 스윙을 왜하노
[2021-03-06 05:28:37] ponzibim. : 이렇게 짭짤한데
[2021-03-06 05:28:45] Qnwkehlrl : 아 머스크 또 도지트윗해서 오르는거네
[2021-03-06 05:28:47]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트뷰 어디서 메시지 확인하지 ㅡ..ㅡ
[2021-03-06 05:29:05] Qwzp : 잠시 졸다 왔는데 아직도 이모양이고
[2021-03-06 05:29:44] timebomb777 : ponzibim.: 왜 또무조건이냐
[2021-03-06 05:29:48] timebomb77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2021-03-06 05:30:10] timebomb777 : 무조건이라고할때마다 슬픈느낌이든다 .... ㅜㅜ
[2021-03-06 05:30:27] LONG_MUST_GO_ON : a100: 형은 어디까지 올라갔어
[2021-03-06 05:30:28] wrongwrong : DODOYOON3: 오른쪽 옆에 메세지 아이콘 있어 형
[2021-03-06 05:30:2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31:27] DODOYOON3 : wrongwrong: 찾는중 왜케 으렵지
[2021-03-06 05:31:41] ponzibim. : timebomb777: 진짜 확실하니까 하는말임
[2021-03-06 05:31:43] ponzibim. : 저 개잘합니다
[2021-03-06 05:31:48] ponzibim. : 타짜에요
[2021-03-06 05:31:51] DODOYOON3 : wrongwrong: 그 힘든걸 찾아내었습니다
[2021-03-06 05:31:5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32:18] wrongwrong : ㅋㅋㅋㅋ
[2021-03-06 05:32:21] timebomb777 : ponzibim.: 나두48244인데 무조건공포증있어서 ㅋ
[2021-03-06 05:33:55] DODOYOON3 : wrongwrong: 와
[2021-03-06 05:33:57] ponzibim. : timebomb777: 분할익절하고
[2021-03-06 05:33:58] DODOYOON3 : 쩌네 이거
[2021-03-06 05:33:59] ponzibim. : 내려오면 또잡고
[2021-03-06 05:34:03] ponzibim. : 오르면 분할로털고
[2021-03-06 05:34:05] ponzibim. : 무한반복
[2021-03-06 05:34:14] ponzibim. : 난 절대 물량 다 안턴다
[2021-03-06 05:34:34] ponzibim. : 형들 제가 뭐랬쥬?
[2021-03-06 05:34:38] ponzibim. : 487간다했쥬?
[2021-03-06 05:34:38] DODOYOON3 : wrongwrong: 1D 눌러보닠ㅋㅋㅋ
[2021-03-06 05:34:45] Farquhar CapitaI : 짜샤트 롱웨이
[2021-03-06 05:34:47] ponzibim. : 오늘 51k도 무조건 갑니다^^
[2021-03-06 05:34:47] DODOYOON3 : wrongwrong: 걍 잘 오르네 5000개 추매하니
[2021-03-06 05:34:51] ponzibim. : 픽줄때 받아먹으세요
[2021-03-06 05:34:53]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6,001 Cont @ 47573.7393 ```
[2021-03-06 05:34:5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6 05:34:55] DODOYOON3 : 대충 ㄱㅈㅇ
[2021-03-06 05:34:57] chuu_9 : /position xbtusd 비트 1억간데 ``` :bitmex: XBTUSD: 1 Cont @ 48426 ```
[2021-03-06 05:35:01]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5:35:0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100 Cont, @ 48685.5💥
[2021-03-06 05:35:03] chuu_9 : 갸쥬아
[2021-03-06 05:35:11] LONG_MUST_GO_ON : 으아 빠워보소
[2021-03-06 05:35:14] DODOYOON3 : GAchuuA
[2021-03-06 05:35:16] DODOYOON3 : 인가요
[2021-03-06 05:35:18] ponzibim. : 내린거 다말아올리기~
[2021-03-06 05:35:28] GONGIK-2 : /position xbtusd 이렇게 잡으면 대충 잡은거 맞죠?? ``` :bitmex: XBTUSD: 13,000 Cont @ 48426.1501 ```
[2021-03-06 05:35:29] wrongwrong : DODOYOON3: ㅋㅋㅋㅋㅋ
[2021-03-06 05:35:31] Farquhar CapitaI : 올리기만 하는데 롱쳐야제
[2021-03-06 05:35:44] DODOYOON3 : GONGIK-2: 그렇죠
[2021-03-06 05:35:48] DODOYOON3 : GONGIK-2: 대충의 미덕
[2021-03-06 05:36:02] DODOYOON3 : 48500 위로는 사기 싫다의 미덕
[2021-03-06 05:36:03]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5:36:34] GONGIK-2 : 오늘 60k갑니다 꽉잡으세요
[2021-03-06 05:36:3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47을 꿈꿨는데 ㅠㅠ
[2021-03-06 05:36:59] DODOYOON3 : LONG_MUST_GO_ON: EOS가 부릅니다 꿈 환상 그리고 착각
[2021-03-06 05:37:13] LONG_MUST_GO_ON :
[2021-03-06 05:37:18] LONG_MUST_GO_ON : 여기 반항자리
[2021-03-06 05:37:28] oh-long2 : /position xbtusd 살려주세요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9677.0989 ```
[2021-03-06 05:37:41] wrongwrong : DODOYOON3: 저거 간간히 그냥 보기만 해봐 ㅋㅋㅋㅋ
[2021-03-06 05:38:27] GONGIK-2 : 음 5만개는 채워야되는데
[2021-03-06 05:38:32] wrongwrong : 담에 내가 리플을 다시 하게 된다면
[2021-03-06 05:38:42] wrongwrong : 리플 보이게 해서 다시 줄게 ㅋㅋㅋㅋ
[2021-03-06 05:38:4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38: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5명, 수량: 2,307,163개 😭 숏청산: 36명, 수량: 1,686,553개
[2021-03-06 05:38:54] LONG_MUST_GO_ON : @a100 형 지금 바쁜중?
[2021-03-06 05:38:55] green 15 : /position xbtusd 솟 모아야겠다 다시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685.4917 ```
[2021-03-06 05:39:35] LONG_MUST_GO_ON : 어따 거기를 버티야
[2021-03-06 05:40:03]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8685.4917 ```
[2021-03-06 05:40:33] DODOYOON3 : wrongwrong: 얍
[2021-03-06 05:40:49]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차피 월봉보는 인간은 비슷한 수치네여
[2021-03-06 05:41: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41:5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0 Cont, @ 48804.5💥
[2021-03-06 05:42:31] wrongwrong : DODOYOON3: 그래서 준거야. 저거 못기다리는 사람들이 대부분 ㅋㅋㅋㅋ
[2021-03-06 05:42:53] ponzibim. : 일단 49.2k 갑니다
[2021-03-06 05:43:10] gosuyo12345 : 이더는 그레이스케일이산다
[2021-03-06 05:44:10] onggo : 이더는 내려갈땐 비트보다 더내려가고
[2021-03-06 05:44:15] onggo : 올라갈땐 비트보다 더 올라간다
[2021-03-06 05:44:17] onggo : 개꿀
[2021-03-06 05:44:21] Hajhdhgwijans : 걍 쳐올려 숏 그만 꼬시고..불쌍하지도 않냐 숏이?
[2021-03-06 05:44:53] PAYCO : 그레이스케일 7일간 빝 200개팔았따
[2021-03-06 05:44:54]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732.9435 ```
[2021-03-06 05:45:36] kokonenne : 역겹네 하루종일
[2021-03-06 05:45:4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5:46:58] yya : 폰지저새끼
[2021-03-06 05:47:05] yya : 운좋았다
[2021-03-06 05:47:41]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732.9435 ```
[2021-03-06 05:47:44] LONG_MUST_GO_ON : 이더 미쳤누
[2021-03-06 05:48:25] honki1024 : 이더 뭐여
[2021-03-06 05:50:15] green 15 : 물량정리
[2021-03-06 05:50:2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92명, 수량: 57,242,473개 😭 숏청산: 539명, 수량: 43,033,249개
[2021-03-06 05:51: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6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52:33] Qwzp : 하루종일 와리가리네
[2021-03-06 05:52:42] Qwzp : 나같은 코린이는 구경이나
[2021-03-06 05:53:16] PAYCO : 아무것도 안해도 펀비로 하루에 밥값나온다
[2021-03-06 05:53:23] Only_Long_Love : 박스권 단타만 쳐도 돈 엄청 버네
[2021-03-06 05:53:34] Only_Long_Love : 또 200에 주어야지
[2021-03-06 05:53:43] PAYCO : 롱롱롱
[2021-03-06 05:53:4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5:54:58] mutzininseng : 32
[2021-03-06 05:55:53] yya : 롱러브형님
[2021-03-06 05:56:1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35회 🥈 DODOYOON3 27회 (47573롱, 56,001개, 994불 이득) 🥉 LONG_MUST_GO_ON 10회
[2021-03-06 05:56:56] devil11 : /position xrpusd ``` :bitmex: XRPUSD: 4,000 Cont @ 0.39915 ```
[2021-03-06 05:57:10] devil11 : 가즈아
[2021-03-06 05:58:15] yya : 롱러브형님정말롱러브입니까?
[2021-03-06 05:58:44] yya : 1시간이상가능합니까?
[2021-03-06 05:59:25] LONG_MUST_GO_ON : 대단한 날이다 빨리 입금을해야지
[2021-03-06 05:59:28] Qwzp : ㅋㅋ
[2021-03-06 05:59:52] Longpring : 이더롱 비트숏 실화냐;;
[2021-03-06 06:01:09] OCN : 이더 겁나 처오르네..
[2021-03-06 06:01:19] OCN : 오늘 상승장인가...
[2021-03-06 06:01:23] AllwaysTrading : 이더 왜오르노ㅡㅡ
[2021-03-06 06:01:24] OCN : 얼래
[2021-03-06 06:01:25] ponzibim. : 알트 달리는걸보니
[2021-03-06 06:01:26] ponzibim. : 확실하네
[2021-03-06 06:01:28] ponzibim. : 불장이다
[2021-03-06 06:01:37] OCN : 지금 겁나 숏꼬엿나...
[2021-03-06 06:01:41] OCN : 얼레리
[2021-03-06 06:01:55] LONG_MUST_GO_ON : 해봤자 3%
[2021-03-06 06:01:55] honki1024 : 비트 갭메꾸러 간다
[2021-03-06 06:01:56] onggo : 갓더리움
[2021-03-06 06:01:57] OCN : 151분 볼밴 뚫으면 날라갈듯한데..과연...
[2021-03-06 06:02:13] OCN : 어어...
[2021-03-06 06:02:20] ponzibim. : 날아간다~
[2021-03-06 06:02:24] OCN : 쇼잡아야겟다
[2021-03-06 06:02:24] ponzibim. : 51k 가즈아
[2021-03-06 06:02:28] ponzibim. : 내가 아침부터 51k 간다고했지
[2021-03-06 06:02:31] ponzibim. : 조금 빨리출발하네
[2021-03-06 06:02:34] ponzibim. : 가즈아
[2021-03-06 06:02:42] LONG_MUST_GO_ON : 빝으야 나 아직 입금안했어 고개를 내리렴
[2021-03-06 06:02:43] OCN : 49넘어가면 흐름보고 숏타야지
[2021-03-06 06:03:06] OCN : 알트들 슬슬 올라오네...
[2021-03-06 06:03:20] OCN : 요샌 비트보다 알트가 먼저가나봐...ㅎㄷㄷ
[2021-03-06 06:03:30] OCN : 와 49는 일단 넘기겟다...
[2021-03-06 06:03:34] DODOYOON3 : 세이~ 호오~
[2021-03-06 06:03:56] ponzibim. : 칙칙폭폭
[2021-03-06 06:03:59] ponzibim. : 똑상열차출발!
[2021-03-06 06:04:10]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6:04:23] ponzibim. : 폰반꿀 숏잡은 행님덜 수고하세여
[2021-03-06 06:04:41] ponzibim. : 오늘 제가 아주 혼내드릴게여
[2021-03-06 06:05:27] Hajhdhgwijans : 숏꼬당하지말자 롱 완전 10새키다
[2021-03-06 06:08:08] 174asdf : 50k 간다햇제
[2021-03-06 06:08:11]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6:08:24] OCN : 롱꼬일까 숏꼬일까...
[2021-03-06 06:08:48] 174asdf : 악랄한 개미털기엔 고배 시장가 추격롱으로 대응하라
[2021-03-06 06:10:14] Longpring : * 이더 역헤숄이라는 의견 많았는데 쏘넹
[2021-03-06 06:10:30] doona :
[2021-03-06 06:10:33] OCN : 와 aoa는 또 1800비트 만들엇네
[2021-03-06 06:10:36] ponzibim. : 싹다 조용한거 보니까
[2021-03-06 06:10:38] ponzibim. : 다들 숏잡고 기도중이네
[2021-03-06 06:10:39] OCN : 천억이네...ㅎㄷㄷ
[2021-03-06 06:10:41]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10:55] ponzibim. : 아무리 기도해도 잘만 오르는 삐쭈꼬인
[2021-03-06 06:11:02] ponzibim. : 앙기모띠
[2021-03-06 06:11:21] OCN : 오늘 그냥 48~49 박스권인가보다
[2021-03-06 06:11:31] Baul : 이더가형님이네
[2021-03-06 06:11:36] ponzibim. : OCN: 라고할때 살걸
[2021-03-06 06:11:44] ponzibim. : Baul: 라고할때 살걸
[2021-03-06 06:12:07] honki1024 : 이더뭐냐 진짜
[2021-03-06 06:12:12] honki1024 : 짜왜오르는거
[2021-03-06 06:12:31] ponzibim. : honki1024: 건강조정 했으니 올라야죠
[2021-03-06 06:12:36] ponzibim. : 그럼 뭐 계속 내려서 백원 갑니까?
[2021-03-06 06:12:43] ponzibim. : 상식적으루 매매합시다잉~
[2021-03-06 06:12:49] OCN : 그레이스케일이 이더 모으는중
[2021-03-06 06:13:11] Baul : ponzibim.: 48200롱임..
[2021-03-06 06:14:26] Bit-too : 개노잼이누
[2021-03-06 06:15:23] Bit-too : 쏘는건가?
[2021-03-06 06:15:38] Bit-too : 꼬라박는건가?
[2021-03-06 06:15:53] OCN : 이더간다잇
[2021-03-06 06:16:06] Amazing.ant : 49500 은 보이네
[2021-03-06 06:16:08] Bit-too : 푹담갔다가 가즈앗
[2021-03-06 06:16:33] DODOYOON3 : Amazing.ant: 안됩니다
[2021-03-06 06:16:34] ssaan : 이더야아ㅏㅏㅏ
[2021-03-06 06:16:40] Amazing.ant : DODOYOON3: ㅋ
[2021-03-06 06:16:55] DODOYOON3 : Amazing.ant: 리플 오르기 전에 비트 폭주하면 곤란해욯
[2021-03-06 06:16: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7,000 Cont, @ 48876💥
[2021-03-06 06:16:56] Amazing.ant : DODOYOON3: 거기서 난 숏칠려고 ㅋ
[2021-03-06 06:16:56] Bit-too : 조정은?
[2021-03-06 06:17:02] ssaan : /position ethusd ``` :bitmex: ETHUSD: 600 Cont @ 1544.84 ```
[2021-03-06 06:17:05] Bit-too : 안주고? ㅋ
[2021-03-06 06:17:15] moon1000 : 롱으로 전환
[2021-03-06 06:17:20] Qwzp : Bit-too: 조정만 기다리누...
[2021-03-06 06:17:23] Bit-too : 조정 안주고 간다규? ㅋ
[2021-03-06 06:17:30] Daegu_Cow : 이만큼 조정줬음 됐지요 뭐
[2021-03-06 06:17:55] Bit-too : 걍 가믄 더좋쿠. ㅎ
[2021-03-06 06:18:08] wrongwrong : 50700 갑시다
[2021-03-06 06:18:23] DODOYOON3 : 뤙뤙~~
[2021-03-06 06:18:51] GONGIK-2 : 이번피동 5만 넘어가겠네요 숏형들 욕보쇼
[2021-03-06 06:19:00] LONG_MUST_GO_ON : 비트야... 나 속상하다...
[2021-03-06 06:19:04] LONG_MUST_GO_ON : 나 입금중인데...
[2021-03-06 06:19:16] KimHyoJun : 아 누가 주둥이 너무 털어서 숏걸었는데 ㅋㅋㅋ
[2021-03-06 06:19:20] KimHyoJun : 개 망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19:38] ponzibim. : KimHyoJ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19:43] ponzibim. : 아 기모찌 형들돈 다 내가먹을께
[2021-03-06 06:19:44] Qwzp : 가냐 마냐!!
[2021-03-06 06:19:51] KimHyoJun : 아씨 ㅋㅋㅋ 응 용돈 줄께 ㅠㅠ
[2021-03-06 06:19:54] ponzibim. : 아니 어제부터 회복장인데 왜 숏을잡아
[2021-03-06 06:19:58] ponzibim. : 머리가 어떻게 된거아니야?
[2021-03-06 06:20:01] KimHyoJun : 뭐 나의 판단 미스니.. 어쩔수 없지
[2021-03-06 06:20:02] yya : 아씨팔
[2021-03-06 06:20:06] yya : 개족같네
[2021-03-06 06:20:08] KimHyoJun : 아니 나도 계속 롱잡고 있다가..
[2021-03-06 06:20:09] GONGIK-2 : 숏은 바보아니면 고수만 잡는다는데 바보인듯요.
[2021-03-06 06:20:10] ponzibim. : y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0:12] KimHyoJun : 주둥이 너무 털길래 ㅋㅋㅋ
[2021-03-06 06:20:16] ponzibim. : GONGIK-2: 형도 숏이지?
[2021-03-06 06:20:17] ponzibim. : 꺼어어어억
[2021-03-06 06:20:19]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6:20:21] ponzibim. : 돈고마워
[2021-03-06 06:20:21] Bit-too : 가주앗
[2021-03-06 06:20:22] ponzibim. : 잘쓸께
[2021-03-06 06:20:2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2k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2021-03-06 06:20:29] DODOYOON3 : 대충 ㄱㅈㅇ
[2021-03-06 06:20:29] GONGIK-2 : ponzibim.: 지랄마ㅋ 롱 불탔어
[2021-03-06 06:20:29]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0:31] KimHyoJun : 응 얼마 안되 ㅠ
[2021-03-06 06:20:33] yya : 50배롱이었는데
[2021-03-06 06:20:36] Bit-too : 갈꺼믄 크게크게
[2021-03-06 06:20:38] yya : 더들고있을걸
[2021-03-06 06:20:40] LONG_MUST_GO_ON : 응 안가
[2021-03-06 06:20:41] Jake_pizza : 음 아직도 멀었네 좀다 다시와야지 ㅋㅋ
[2021-03-06 06:20:42] ponzibim. : GONGIK-2: 아까 숏포 다봤는데
[2021-03-06 06:20:45] LONG_MUST_GO_ON : 커피사와야지
[2021-03-06 06:20:46] ponzibim. : 포지까봐 깔깔깔깔
[2021-03-06 06:20:46] yya : 괞히숏스위칭했네
[2021-03-06 06:20:53]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3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880 [03시 20분 51초] ㅤ🔸 최고가: 48950.5 (70.5) [03시 18분 50초] ㅤ🔸 최저가: 48503 (-377) [03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47.5
[2021-03-06 06:20:56]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6:20:56] ponzibim. : 흑우들 하나둘 튀어나오는구마잉
[2021-03-06 06:20:5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1: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릴데크 한대 더 사러갑니다잇
[2021-03-06 06:21:01] ponzibim. : 개웃기네 진짜
[2021-03-06 06:21:04] DODOYOON3 : ㅋㅋㅋㅋㅋ
[2021-03-06 06:21:09] yya : 아몰랑
[2021-03-06 06:21:09] 174asdf : 숏꼬시기 완료 매수봇 간다
[2021-03-06 06:21:12] yya : 숏손절할래
[2021-03-06 06:21:12] LONG_MUST_GO_ON : 밖에 날씨 어떄요?
[2021-03-06 06:21: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도 오후에 올게
[2021-03-06 06:21:17] DODOYOON3 : 지루하다
[2021-03-06 06:21:18] ponzibim. : 대깨롱이야 진짜
[2021-03-06 06:21:18] GONGIK-2 : ponzibim.: 포지는. 못깐다. 미안하다
[2021-03-06 06:21:20] Qwzp : 오늘 날씨 개조음
[2021-03-06 06:21:23] ponzibim. : 무조건 대깨롱
[2021-03-06 06:21:30] 174asdf : 악랄한 숏꼬시기장에 속은 염소읍제
[2021-03-06 06:21:33] LONG_MUST_GO_ON : Qwzp: 얇게 입고 외출가능?
[2021-03-06 06:21:33] ponzibim. : 이건 패죽여도 롱쳐야한다
[2021-03-06 06:21:44] Bit-too : 갈꺼면 크게크게 내릴꺼믄 시원하게ㅋ
[2021-03-06 06:21:46] yya : 롱50k는무조건깬다고봐야지
[2021-03-06 06:21:48] yya : 이속도면
[2021-03-06 06:21:49] fella : 다들 롱이라니까 숏 마렵네 ㅋ
[2021-03-06 06:21:52] KimHyoJun : ponzibim.: 얼마 안되지만.. 좋은데 써줘 ~
[2021-03-06 06:21:56] Qwzp : LONG_MUST_GO_ON: 얇은 잠바 하나는 입어야지...
[2021-03-06 06:22:08] 174asdf : 누가봐도 3시간후 가격 50700
[2021-03-06 06:22:10] LONG_MUST_GO_ON : Qwzp: 오키용 땡뀨떙뀨
[2021-03-06 06:22:12] Jake_pizza : 좀더 올랐다가 헤숄인척 떨어질때 롱이나 잡아봐야겠다
[2021-03-06 06:22:18] Bit-too : 한번은 하단 다시확인해야제. ㅋ
[2021-03-06 06:22:33] GONGIK-2 : ponzibim.: 야 너도 포지좀 까봐 새키 아가리만 터는게 500개 잡고 치는거 아냐?
[2021-03-06 06:22:34] yya : 하단같은소리하네
[2021-03-06 06:22:40] yya : 이제빠꾸없이롱이여
[2021-03-06 06:22:40] talmowatda : 그냥 60케이뚝두고 쉰다.이번주는. 지겹네지겨워
[2021-03-06 06:22:41] ponzibim. : GONGIK-2: 나 바이빗 한다니까
[2021-03-06 06:22:52] GONGIK-2 : ponzibim.: 네 다음변명
[2021-03-06 06:22:57] ponzibim. : 네다음숏
[2021-03-06 06:23:00]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3:06] Bit-too : 빠꾸읍때. 풉
[2021-03-06 06:23:08] ponzibim. : 한번 내려가줄까봐 설레제?
[2021-03-06 06:23:10] ponzibim. : 안내려가제~
[2021-03-06 06:23:11] yya : 폰지야
[2021-03-06 06:23:13] Jake_pizza : 삼각수렴으로 기간 조정할꺼같은디?ㅋㅋ
[2021-03-06 06:23:20] yya : 숏손절하고롱20배스위칭했다
[2021-03-06 06:23:22] Jake_pizza : 아직 멀었누 원웨이
[2021-03-06 06:23:23] yya : 잘했냐
[2021-03-06 06:23:26] ponzibim. : yya: 잘했어
[2021-03-06 06:23:29] ponzibim. : 50배했어야지
[2021-03-06 06:23:30] ponzibim. : 쫄보네
[2021-03-06 06:23:36] ponzibim. : 이제 조정없이 노빠꾸야
[2021-03-06 06:23:37] yya : 늦게탔자나
[2021-03-06 06:23:39] Bit-too : 시루시루 내리누? ㅋ
[2021-03-06 06:23:48] ponzibim. : 안내려 개미털기
[2021-03-06 06:24:04] ponzibim. : 봐바
[2021-03-06 06:24:08] Bit-too : 시루시루빔
[2021-03-06 06:24:08] yya : 20배도부랄작아져
[2021-03-06 06:24:16] ponzibim. : 몰아일체의 경지!
[2021-03-06 06:24:20] GONGIK-2 : ponzibim.: 롱 못가면 니새키 때문이다 자꾸 지랄해수
[2021-03-06 06:24:27] ponzibim. : GONGIK-2: 갈건간다
[2021-03-06 06:24:32] ponzibim. : 백배를쳐도 가야할길은 간다
[2021-03-06 06:24:36] ponzibim. : 그것은 바로 51k
[2021-03-06 06:24:38] GONGIK-2 : ponzibim.: 니 청산가?
[2021-03-06 06:24:42] ponzibim. : 피할수 없는 데스티니
[2021-03-06 06:24:56] yya : 폰지새끼야100배치면디져
[2021-03-06 06:25:05] ponzibim. : 진짜 오늘 51k 못찍으면 빗맥접음
[2021-03-06 06:25:12] yya : 캡쳐
[2021-03-06 06:25:14] ponzibim. : 일봉 바뀌기전에 51k 찍는다
[2021-03-06 06:25:15] ponzibim. : ㄹㅇ
[2021-03-06 06:25:23] yya : 지켜보겠어
[2021-03-06 06:25:26] ponzibim. : ㅇㅇ
[2021-03-06 06:25:59] ponzibim. : 51k에서 익절하구 쿠키런 현질해야징
[2021-03-06 06:26:02] yya : 가속도너무붙는데
[2021-03-06 06:26:05] ponzibim. : 형들 돈 고마엉
[2021-03-06 06:26:06] Bit-too : 개미들이 제일못견딘다는 시루시루하방빔. ㅋ
[2021-03-06 06:26:09] yya : 51k가문제가아니네
[2021-03-06 06:26:1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65회 🥈 yya 23회 🥉 OCN 18회
[2021-03-06 06:26:15] yya : 55k가는거아니여
[2021-03-06 06:26:36] Qwzp : 숏이냐
[2021-03-06 06:26:46] yya : 롱이지
[2021-03-06 06:26:49] yya : 흐름봐봐
[2021-03-06 06:26:53] ponzibim. : yya: 55까진 모르고
[2021-03-06 06:26:57] ponzibim. : 일단 당장은 51k은 100퍼야
[2021-03-06 06:27:01] ponzibim. : 그냥 99퍼도 아니고 100%
[2021-03-06 06:27:13] kcats : 저 왔어요 ^^
[2021-03-06 06:27:19] ponzibim. : 뭐 겨우 4퍼잖아
[2021-03-06 06:27:23] ponzibim. : 이정도는 누구나 예측가능한건데
[2021-03-06 06:27:25] GONGIK-2 : 저새키 아가리. 털어서 못가겠다 내린다~
[2021-03-06 06:27:32] ponzibim. : GONGIK-2: 응 고마워
[2021-03-06 06:27:37] ponzibim. : 가벼워져서 잘가겠다
[2021-03-06 06:27:38] ponzibim. : 기모찌!
[2021-03-06 06:27:45] ponzibim. : 내가 일캐 입털면 반대매매 하는 애들 있어서
[2021-03-06 06:27:47] ponzibim. : 오히려 잘가제
[2021-03-06 06:27:50] ponzibim. : 쭉쭉가제
[2021-03-06 06:27:54] ponzibim. : 내리자마자 날아가제~
[2021-03-06 06:27:5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28:11] ponzibim. : 아니 나 자고일어나서 딱 차트보자마자
[2021-03-06 06:28:13] ponzibim. : 아 이건 51k네
[2021-03-06 06:28:16] ponzibim. : 무조건이네 바로 보였는데
[2021-03-06 06:28:37] Qwzp : 이야 그정도면 지금 자산 100억은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2021-03-06 06:29:00] ponzibim. : 사천칠백억있어
[2021-03-06 06:29:08] ponzibim. : 1억 보낼께 잘써
[2021-03-06 06:29:29] Qwzp : 고마워
[2021-03-06 06:29:30] TAMI : ㅇㄱㄹ
[2021-03-06 06:31:34] Qwzp : 시봉이 넘 짧아서 지루하고 힘들다...
[2021-03-06 06:32:11] korean hangang : 롱형... 지금도 롱이야?
[2021-03-06 06:32:57] Bit-too : 내려가쥬
[2021-03-06 06:35:50] thoror : 하앍
[2021-03-06 06:36:00] thoror : 핥핥핥
[2021-03-06 06:36:09] thoror : 츄릅츄릅
[2021-03-06 06:37:5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8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6:38:01]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6 06:39:44] KimHyoJun : 4700억 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6:39:51] KimHyoJun : 너 시드 까봐 ㅋㅋㅋㅋ
[2021-03-06 06:40:27] KimHyoJun : 구라도 적당히 까야지 ㅋㅋㅋㅋㅋ 4700억 있는데 졸업안한다는게 말이 안되 ㅋㅋ
[2021-03-06 06:40:30] LONG_MUST_GO_ON : 벌써부터 곡소리가 들린다
[2021-03-06 06:40:38] KimHyoJun : 곡소리는 아까부터 ㅠㅠ
[2021-03-06 06:40:46] LONG_MUST_GO_ON : 그쪽말고
[2021-03-06 06:40:55] KimHyoJun : 뚝배기 맞을때까지 대기해야지
[2021-03-06 06:40:55] LONG_MUST_GO_ON : 롱.. 너무 빡쏀데
[2021-03-06 06:41:01] moon1000 : 475까지 숏이다
[2021-03-06 06:41:23] Justlee : 470억 자산가도 여기 안온다
[2021-03-06 06:41:30] Justlee : 아니 47억도 안 옴
[2021-03-06 06:41:30] KimHyoJun : 그랬음 여한이 없겟다.. ㅠㅠ 482에 물려있는데 ㅋㅋ
[2021-03-06 06:41:44] KimHyoJun : 근처까지만 와주라.. ㅋㅋㅋ 나 탈출하게
[2021-03-06 06:41:59] fromfuture : 줜나숏일꺼같은데
[2021-03-06 06:42:05] fromfuture : 이럴땐롱이지
[2021-03-06 06:42:18] Qwzp : 482까지 가겠어...?ㅠㅠ
[2021-03-06 06:42:23] Farquhar CapitaI : 숩다수워
[2021-03-06 06:42:47] Qwzp : 5분봉 조심히 그리면서 가고 있는...
[2021-03-06 06:42:57] KimHyoJun : ㅠㅠ 아.. 주둥이에 낚였어 ㅋㅋㅋ
[2021-03-06 06:43:14] moon1000 : 손가락은 당신 의지
[2021-03-06 06:43:18] Qwzp : 이제 482 다시 가면 풀롱....
[2021-03-06 06:43:22] Farquhar CapitaI : 쨔스트 롱웨이
[2021-03-06 06:43:29] KimHyoJun : 나의 의지는.. 팔랑귀처럼 ....
[2021-03-06 06:43:34]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6:43:38] swingdance2 : 나도 원하는 목표가 적어놓으니 480억이던데 꿈은 야무져야지..업비트 수정 목표가 바꿔서 꿈을 꾸어보았다
[2021-03-06 06:44:32] KimHyoJun : 난 50억만 되도.. 소원이 없겠다 !
[2021-03-06 06:44:43] swingdance2 : 지금 온이유가 오늘 알트 무브 먼트가 봇들이 꼬시는 무브 먼트라 말해줄려고 왔는데 갈듯 말듯하네
[2021-03-06 06:44:49]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6:44:53] fromfuture : 난10억
[2021-03-06 06:45:07] Farquhar CapitaI : 10억가지고머해 ㅋㅋㅋ
[2021-03-06 06:45:09] blue7777 : 풀숏 치기 딱좋은 자리당 ㅋㅋ
[2021-03-06 06:45:10] KimHyoJun : 젭알.. 한번만 내려와줘 .. 진짜.. 후딱 털고
[2021-03-06 06:45:16] Farquhar CapitaI : 요즘 10억으로 집한체도못산다
[2021-03-06 06:45:17] KimHyoJun : 롱 들갈께요~
[2021-03-06 06:45:27] KimHyoJun : 흠.. 기대치가 높아서 그럼
[2021-03-06 06:45:28]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6 06:45:32] 174asdf : rsi 저점이네
[2021-03-06 06:45:33] moon1000 : 내려가긴 할거 같은데 이거 어디까지 올라갈려나
[2021-03-06 06:45:33] fromfuture : 집있음
[2021-03-06 06:45:33] KimHyoJun : 10억 못가지고 있는 사람이 태반임
[2021-03-06 06:45:41] fromfuture : 12억짜리
[2021-03-06 06:45:52] Farquhar CapitaI : 10억잇어봐야 요즘 할게없다
[2021-03-06 06:45:59] KimHyoJun : 10억만 있어도 그냥 3~5억짜리 경기도에 집사고
[2021-03-06 06:46:04] sleep66 : ..
[2021-03-06 06:46:06] fromfuture : 통장에 10억찍혀있음좋곘음
[2021-03-06 06:46:07] sleep66 : 경기도에 3~5억짜리면
[2021-03-06 06:46:08] KimHyoJun : 장사해도 되는구만..
[2021-03-06 06:46:12] sleep66 : 30년된아파트
[2021-03-06 06:46:16] Farquhar CapitaI : 경기도가 10억인데 ㅋㅋ
[2021-03-06 06:46:19] KimHyoJun : ㄴㄴㄴㄴ 아님
[2021-03-06 06:46:27] fromfuture : 지방도요새10억다넘음
[2021-03-06 06:46:29] fromfuture : 32평
[2021-03-06 06:46:32] sleep66 : 경기도 외곽신축 5억~8억..
[2021-03-06 06:46:35] KimHyoJun : 20몇평사믄되지
[2021-03-06 06:46:40] yya : 10억이하는아파트가아니지
[2021-03-06 06:46:42] sleep66 : 신도시 신축도 거의 10억
[2021-03-06 06:46:43] swingdance2 : 1천만원가지곤 그냥 술마시구 땡 1억 가지곤 몸풀고 끝 이후로는 똑같지 않나 ㅋ
[2021-03-06 06:47:09] KimHyoJun : 꼭 없는 사람들이 허풍이 쌔
[2021-03-06 06:47:13] KimHyoJun : 시드까고 말합시다 ㅋㅋㅋ
[2021-03-06 06:47:25] yya :
[2021-03-06 06:47:31] yya : 요즘10억없는사람이어딨냐
[2021-03-06 06:47:36] KimHyoJun : 없는 사람 많아 ^^
[2021-03-06 06:47:43] yya : 아파트32평짜리만해도12억인데
[2021-03-06 06:47:45] KimHyoJun : 그럴말 할꺼면 시드까고 말해요
[2021-03-06 06:47:47] sleep66 : 예전엔 직업에따라서 자산이 많고 적고가 갈렸는데
[2021-03-06 06:47:48] peoplelism : 롱인데 적당히 익절해야 겠다
[2021-03-06 06:47:54] KimHyoJun : 시드 나처럼 100만원 들어가있는 사람들이
[2021-03-06 06:48:00] KimHyoJun : 꼭... 있는척 개쩔어서 안믿음
[2021-03-06 06:48:00] sleep66 : 이제는 집값 오르기전에 집을 보유했느냐 안보유했느냐로 나뉘는듯
[2021-03-06 06:48:12] swingdance2 : 차사고 싶으면 집사고싶고 집사면 휴가갈때 놀러가는 집 사고싶고 그이후로 비행기 보트 우주선 나중엔 우주 정거장 행성 끝도 없는게 빌게이츠도 돈 많이 벌구싶다
[2021-03-06 06:48:15] yya : 집없으면벼락거지야
[2021-03-06 06:48:30] KimHyoJun : 시드 못까믄서 말은 잘한다....
[2021-03-06 06:48:37] KimHyoJun : 그냥 쉿! 벼락거지님들아..
[2021-03-06 06:48:53] swingdance2 : 머스크도 지금 행성 사고싶어서 비트 장난치는거야..
[2021-03-06 06:48:55] yya : 시드를왜까짤짤이중인데
[2021-03-06 06:49:03] KimHyoJun : 그래요 그래요 ^^
[2021-03-06 06:49:06] KimHyoJun : 그냥 믿어주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