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4:25:48] ponzibim. : 할튼 우리 기요미들 [2021-03-06 04:25:50] ponzibim. : 깜찍해 [2021-03-06 04:25:51]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4:25:59] Qwzp : 꼬라지가 47k 볼 것 같음 [2021-03-06 04:26:04] ponzibim. : 여기서 위아래 흔들면서 올라갈거임 [2021-03-06 04:26:0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111회 🥈 Leonardo DiCaprio 57회 (48309롱, 4,000개, 105불 물림) 🥉 yya 46회 [2021-03-06 04:26:06] yya : 너씹쌔끼야사다리짝에1000만박아봐 [2021-03-06 04:26:07] blue7777 : 52케이같은소리하고 자빠졋네 42케이가긋다 ㅋㅋ [2021-03-06 04:26:08] ponzibim. : 걍 기다리면 올라감 [2021-03-06 04:26:15] yya : 마음이편안해지냐 [2021-03-06 04:26:20] ponzibim. : 찐무빙은 5시에 나온다 [2021-03-06 04:26:36] ponzibim. : 아기모찌 롱추미애 또걸렸구연 [2021-03-06 04:26:40] LONG_MUST_GO_ON : 크 [2021-03-06 04:26:43] LONG_MUST_GO_ON : 이거 쇼타임이네 [2021-03-06 04:26:43] ponzibim. : 이거 왜 이렇게까지 내리는지 알아? [2021-03-06 04:26:47] ponzibim. : 내가 천기누설해서 개미터는거임 [2021-03-06 04:26:48] blue7777 : 무빙없을거 같은디 하루종일 숏 ㅋㅋ [2021-03-06 04:26:5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4:26:56] ponzibim. : 51k 무조건 가는날인데 내가 간다고 알려줘버렸으니까 [2021-03-06 04:27:03] yya : 안가면 [2021-03-06 04:27:05] yya : 디진다 [2021-03-06 04:27:07] Qwzp : 롱러브형 숏 나왔다 [2021-03-06 04:27:08] ponzibim. : 안가면 빗맥삭제함 [2021-03-06 04:27:12] Qwzp : 이제 롱인가 [2021-03-06 04:27:12] blue7777 : 52케이 최고점 같은디 ?ㅋㅋ [2021-03-06 04:27:13] yya : 너믿고롱에다박았다 [2021-03-06 04:27:13] ponzibim. : ㄹㅇ [2021-03-06 04:27:16] talmowatda : 주봉바뀌긴전까진 일단 쏵다박어!!! [2021-03-06 04:27:1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7:23] ponzibim. : 나만믿어 나 지금 수익률 1200%야 [2021-03-06 04:27:34] green 15 : ponzibim.: 솟 롱 [2021-03-06 04:27:41] yya : 개구라새끼 [2021-03-06 04:28:01] yya : 사다리탈때보다더떨리누50배박았다 [2021-03-06 04:28:15] ponzibim. : yya: 잘했네 485k부터 분할익절해 욕심부리지말고 [2021-03-06 04:28:17] Qwzp : 50배 인정 [2021-03-06 04:28:19] green 15 : 모두들 솟이라할때 롱이다 관점은 솟이라해도 기본은 롱이다본다 [2021-03-06 04:28:19] ponzibim. : 오늘 많이 흔들면서 갈거임 [2021-03-06 04:28:24] ponzibim. : 48은 안깨짐 [2021-03-06 04:28:26] ponzibim. : 이건 레알임 [2021-03-06 04:28:27] know : 실망매수 들어온다 [2021-03-06 04:28:32] green 15 : 솟 모은다 [2021-03-06 04:28:37] yya : 48깨지면 [2021-03-06 04:28:39] ponzibim. : 48.5k부터 10분할 익절해 [2021-03-06 04:28:40] yya : 청산이다 [2021-03-06 04:28:45] GONGIK-2 : 오늘 그냥 빡스때기 단타장이래두. ㅎㅎ [2021-03-06 04:28:53] ponzibim. : 48.5 7 9이런식으로 [2021-03-06 04:28:5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9:04]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04:29:04] yya : 악 [2021-03-06 04:29:07] yya : 하악하악 [2021-03-06 04:29:10] Qwzp : 내려간다 [2021-03-06 04:29:11] ponzibim. : 쫄지마 너겁주는거임 [2021-03-06 04:29:11] yya : 제바알 [2021-03-06 04:29:14] yya : 그만 [2021-03-06 04:29:16] yya : 그마안 [2021-03-06 04:29:16] llllllove : yya: 오버로드가 그거두고갈꺼같음? [2021-03-06 04:29:27] yya : 제바알 [2021-03-06 04:29:32] yya : 휴 [2021-03-06 04:29:35] Qwzp : 약속의 30분 [2021-03-06 04:29:37] green 15 : 44000가지 솟 모아본다 [2021-03-06 04:29:37] yya : 올라갓 [2021-03-06 04:29:39] ponzibim. : 오히려 이런 횡보단타장이 50배정도는 먹기좋아 [2021-03-06 04:29:45] Qwzp : 30분 요정 어디로 가나요 [2021-03-06 04:29:45] ponzibim. : 난 차분하게 백배탔다 [2021-03-06 04:29:52] ponzibim. : 격리 500달러 [2021-03-06 04:29:52] yya : 올라갓 [2021-03-06 04:29:55] yya : 뿅뿅뿅 [2021-03-06 04:29:57] ponzibim. : 터지면 5천원 날아가네 [2021-03-06 04:29:58] ponzibim. : ㅎ [2021-03-06 04:30:04] Qwzp : ㅋㅋㅋ [2021-03-06 04:30:0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30:12] yya : 그렇지 [2021-03-06 04:30:14] yya : 고고고 [2021-03-06 04:30:24] yya : 고로지 [2021-03-06 04:30:24] ponzibim. : 내가 말했제! [2021-03-06 04:30:25] GONGIK-2 : 50배 격리로 치는데 괜찮다 야ㅋ [2021-03-06 04:30:29] yya : 쭉쭉 [2021-03-06 04:30:31] yya : 빵빵 [2021-03-06 04:30:41] LONG_MUST_GO_ON : Spartner GAP: 오이오이 [2021-03-06 04:30:47] yya : 조금만더 [2021-03-06 04:30:51] yya : 좀만더 [2021-03-06 04:30:53] jbb : 지옥ㄱㄱ [2021-03-06 04:30:56] green 15 : 더 내려와 물량 모으게 [2021-03-06 04:30:57] yya : 깊숙희 [2021-03-06 04:31:05] green 15 : 빨리 내려와 [2021-03-06 04:31:12] yya : 좀더깊게 [2021-03-06 04:31:15] yya : 김숙희 [2021-03-06 04:31:2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31:29] KimHyoJun : 어떤게 지옥일까요? [2021-03-06 04:31:34] KimHyoJun : 숏일까요? 롱일까요? [2021-03-06 04:31:45] KimHyoJun : Qwzp: 형 빠져나왔어? [2021-03-06 04:31:46] LONG_MUST_GO_ON : 38 일까 42 일까 [2021-03-06 04:31:54] Qwzp : ㅇㅇ아까 빠져나음..... [2021-03-06 04:32:01] KimHyoJun : 지금 포지 안잡았지? [2021-03-06 04:32:05] Qwzp : ㅇㅇ [2021-03-06 04:32:07]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4:32:11] KimHyoJun : 대기타자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32:13] Qwzp : 어젯 새벽에 먹은거 [2021-03-06 04:32:15] KimHyoJun : 무습다 ㅋㅋㅋㅋ [2021-03-06 04:32:16] ponzibim. : 지금 숏잡는 애들이 진짜 쌉지옥본다 [2021-03-06 04:32:20] Qwzp : 안나오고 실수로 잠들었다가 [2021-03-06 04:32:24] ponzibim. : 내가 말했다 [2021-03-06 04:32:27] ponzibim. : 다알려줬다 진짜 [2021-03-06 04:32:31] Qwzp : 다시 원점 왔다.... [2021-03-06 04:32:34] KimHyoJun : ㅡㅡ [2021-03-06 04:32:35] yya : 여기서어떻게숏을보지 [2021-03-06 04:32:39] KimHyoJun : 난 그래도 50퍼 먹었는데 [2021-03-06 04:32:40] yya : 롱갔다가숏가겠지 [2021-03-06 04:32:46] Qwzp : 어제 간만에 50배 롱 박아서 [2021-03-06 04:32:47] yya : 50배대바악 [2021-03-06 04:32:51] green 15 : 30분봉이 안깨지네 [2021-03-06 04:32:52] yya : 고고고 [2021-03-06 04:32:53] Qwzp : 100퍼 넘었었는데...=_+ [2021-03-06 04:33:02] KimHyoJun : 나도 102퍼까지 갓다가.. [2021-03-06 04:33:08] LONG_MUST_GO_ON : 하프의 하프쇼! [2021-03-06 04:33:12] yya : 롱롱롱 [2021-03-06 04:33:13] yya : 고고고 [2021-03-06 04:33:20] Qwzp : 진짜 잠깐만 눕자 했다가 그대로 잠들었음.... [2021-03-06 04:33:20]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라햇다 [2021-03-06 04:33:25] KimHyoJun : 누가 그랬다.. 롱은 진리라고 !! [2021-03-06 04:33:29] Qwzp : 내가 미쳤지 50배 박아놓고 잠을 자가지고 [2021-03-06 04:33:30] talmowatda : 다음주부터 풀숏박고 이번주까진 롱 쏵다박어!!!! [2021-03-06 04:33:38] yya : 남자는일단길고봐야지 [2021-03-06 04:33:41] yya : 롱롱롱 [2021-03-06 04:34:09] LONG_MUST_GO_ON : 왠일로 @yeji 누나 자러갔나부네 [2021-03-06 04:34:10] yya : 50배롱으로음경확대까지완룟 [2021-03-06 04:34:16] 174asdf : 거래소 사장들 아직 현금화 할려면 멀었다햇다 50K 다시 99%간다 [2021-03-06 04:34:32] Qwzp : 이번 판은 일단 패스 15분 후에 다시 와야지 ㅋ [2021-03-06 04:35:55] ponzibim. : 오른다고했제~ [2021-03-06 04:35:56] ponzibim. : 그랬제 [2021-03-06 04:36:45] yya : 폰지야 [2021-03-06 04:36:58] ponzibim. : ? [2021-03-06 04:37:03] yya : 50배확대까지했는데오르는게시원치않노 [2021-03-06 04:37:10] ponzibim. : 내가 말했지 흔들면서 간다고 [2021-03-06 04:37:17] ponzibim. : 한방에 간다고 안했어 [2021-03-06 04:37:17] yya : 풀발기인데왜이리소리가작노 [2021-03-06 04:37:43] TAMI : 가긴뭘간대 [2021-03-06 04:37:54] yya : 애무타임30분이가 [2021-03-06 04:37:58]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38:37] KimHyoJun : 왠지 모르게 더 밑에서 칠거 같은 분위기는 모지.... [2021-03-06 04:38:53] green 15 : 물량도 못 모았는데 올라가나 [2021-03-06 04:39:05] imobu... : 아래층 이사가자 얼른 [2021-03-06 04:39:07] yya : 숏죽이러가겠지 [2021-03-06 04:39:12] yya : 숏에많이몰렸으니까 [2021-03-06 04:39:50] yya : 49k까지숏은손절하고스위칭해라 [2021-03-06 04:40:12] yya : 49k로흔들면서가는거안보이나 [2021-03-06 04:40:28] ponzibim. : 아 이제 반등좀 드렸으니 48k 깨러갑니다 [2021-03-06 04:40:33] ponzibim. : 밑에 맛있는 먹잇감이 보이네요 [2021-03-06 04:40:43] KimHyoJun : 결국 롱인거 같기는 한데 [2021-03-06 04:40:46] yya : 48k는안깨진다 [2021-03-06 04:40:49] KimHyoJun : 지금 당장은 숏으로 칠거 같은디? [2021-03-06 04:40:54] yya : 50k깨고내린다 [2021-03-06 04:40:55] yya : 알겠냐 [2021-03-06 04:40:57] KimHyoJun : 좀 더 밑에서 반등줄꺼같은 [2021-03-06 04:41:18] 561761 : 담주까지 횡보 숏이야 [2021-03-06 04:41:28] 561761 : 그냥 계속 내릴수도있음 [2021-03-06 04:41:29] yya : 다들숏이라생각하겠지 [2021-03-06 04:41:41] yya : 하지만롱죽이고간다는생각은안해봤냐 [2021-03-06 04:41:42] Only_Long_Love : 이제 롱임 [2021-03-06 04:41:48] Only_Long_Love : 반등 자리 [2021-03-06 04:41:53] KimHyoJun : 계속 내릴거 같지는 않은데 [2021-03-06 04:42:00] KimHyoJun : 더 내릴거 같은 느낌이 계속;;; [2021-03-06 04:42:13] yya : 작년코로나빔때롱다죽이고올린거알제 [2021-03-06 04:42:21] yya : 그때2배까지도다죽은걸로안다 [2021-03-06 04:42:56] Qnwkehlrl : 일단비트입금기사뜨면 조심하고봐야지 [2021-03-06 04:43:19] yya : 폭등할라고입금한거아니냐 [2021-03-06 04:43:36] yya : 48k오늘은없다 [2021-03-06 04:43:42] Qnwkehlrl : yya: 그건모르고 고배는 조심 ㅋ [2021-03-06 04:43:58] Qnwkehlrl : yya: 수량이 1.5만개입금은 너무많음 [2021-03-06 04:44:04] yya : 롱49에서50에익절하고숏으로스위친 [2021-03-06 04:44:33] yya : 수량이많으면새력이자나 [2021-03-06 04:44:47] yya : 비트1만개면얼마냐 [2021-03-06 04:45:14] Qnwkehlrl : yya: 기사에는 8천몇백억 뜨던데 이거 위로올릴지 아래로 내릴진 모르나 조심해야지 ㅋ [2021-03-06 04:46:29] llllllove : 알트들펌핑끝나야 비트가겠네ㅋㅋ [2021-03-06 04:47:16]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47:27] green 15 : 소 모은다 [2021-03-06 04:49:16] Z2 : green 15: 그린형 잘벌고있노 [2021-03-06 04:49:25]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49:34] green 15 : Z2: 응 [2021-03-06 04:49:45] Z2 : 나도 컴백했으니 같이벌어보즈아아 [2021-03-06 04:50:00] Infomax : 😨 [2021-03-06 04:50:01] green 15 : Z2: 물량 좀 모으게 내려오면 좋겠다 [2021-03-06 04:50:12] green 15 : Z2: 응 성투해 [2021-03-06 04:50:14] Z2 : 472까지 보이는데 이번타점은 [2021-03-06 04:50:55] green 15 : Z2: 모아야지 내리면 [2021-03-06 04:52:40] SpqS : 애들이랑 서울랜드 왔음... 롤러코스터가 보이네 [2021-03-06 04:52:53] DODOYOON3 : SpqS: 형님 [2021-03-06 04:53:00] DODOYOON3 : SpqS: 제일 잘하신 일이네여 [2021-03-06 04:53:12] DODOYOON3 : SpqS: 주말에 매매보다 애들이랑 노는게 최고존엄 [2021-03-06 04:53:15] SpqS : DODOYOON3: ㅎㅎ ㅋ 주말은 얄짤없슴다 ㅋㅋ 줄서있음 [2021-03-06 04:53:22] DODOYOON3 : SpqS: 그게 맞죠 형님 [2021-03-06 04:53:30] yya : 그렇지 [2021-03-06 04:53:31] SpqS : DODOYOON3: 비트무빙같은 놀이기구가 많네여 ㅋㅋ [2021-03-06 04:53:34] yya : 지금이뉘? [2021-03-06 04:53:38] DODOYOON3 : SpqS: ㅋㅋㅋ [2021-03-06 04:53:49] DODOYOON3 : SpqS: 저도 매매하다가 외식 가자 하면 걍 다 놓고 나갑니다 [2021-03-06 04:53:5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4:53:52] SpqS : 와중에 단타로 깔짝 먹는즁 ㅋ [2021-03-06 04:53:58] DODOYOON3 : SpqS: 네 그게 맞슴돠 [2021-03-06 04:54:10] yya : 50배롱이절 [2021-03-06 04:54:12] yya : 익절 [2021-03-06 04:54:18] SpqS : 0.x 배 단타야 물릴일도 없어서 [2021-03-06 04:54:29] DODOYOON3 : SpqS: 물려도 그냥 어케 되겠지요 [2021-03-06 04:54:51] yya : 엇 [2021-03-06 04:54:54] yya : 익절하니 [2021-03-06 04:54:56] yya : 더가네 [2021-03-06 04:55:36] AraMisCoin : 오호 [2021-03-06 04:55:36] Z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55:38] green 15 : /ㅔㅐ냐샤ㅐㅜ 튜션ㅇ [2021-03-06 04:55:41] ponzibim. : 내가 무조건 오른다고했지 [2021-03-06 04:55:41] ponzibim. : 바부들 [2021-03-06 04:55:41] Z2 : 애들이랑 놀이동산가서도 비트를하다니 [2021-03-06 04:55:44] Z2 : 진정한 도박러구만 [2021-03-06 04:55:45] didldk : 400불만 내려꽂자 [2021-03-06 04:55:47] AraMisCoin : 보라실실매집해뜨만 가네 [2021-03-06 04:55:50]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4:55:53]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55:53] Qwzp : 이거 반등 아니다.. [2021-03-06 04:56:04] Qwzp : 한시간전이랑 비슷함.. [2021-03-06 04:56:04] green 15 : 솟 모으기 실패 [2021-03-06 04:56:0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ya 65회 🥈 ponzibim. 36회 🥉 green 15 22회 (48216롱, 10,000개, 241불 이득) [2021-03-06 04:56:36] yya : 좀팍팍올라라 [2021-03-06 04:56:39] yya : 다시숏치게 [2021-03-06 04:56:46] timebomb777 : 한달동안 잣빠지게해서 1억수익도전해야긋네 [2021-03-06 04:56:55] yya : 오늘50배로야수의심장모드다 [2021-03-06 04:56:58] yya : 승부본다 [2021-03-06 04:56:59] merere-1 : 1억가주아 [2021-03-06 04:57:27] AraMisCoin : merere-1: 응? [2021-03-06 04:57:57] AraMisCoin : merere-1: 받고5천더가즈아 [2021-03-06 04:58:00]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4:58:04] merere-1 : 콜 [2021-03-06 04:58:16] PAYCO : 횡보 5일째 큰변곡점오겄다 [2021-03-06 04:58:2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ODOYOON3, 47505롱, 51,001개 (949불 이득) 🥈 ROLLAN..., 48146롱, 10,000개 (308불 이득) 🥉 green 15, 48216롱, 10,000개 (238불 이득) [2021-03-06 04:58:38] KimHyoJun : 47k구간에 좀 걸어둬야겟다 [2021-03-06 04:58:43] KimHyoJun : 못먹음 말구 ㅋㅋ [2021-03-06 04:58:45] yya : 도도저새끼 [2021-03-06 04:58:56] yya : 900불쳐먹었네 [2021-03-06 05:00:45] merere-1 : 응 뭐지? [2021-03-06 05:00:55] merere-1 : 계단식 하락놀이 또 하는거임? [2021-03-06 05:01:10] Qwzp : 이번판도 하락이면 [2021-03-06 05:01:15] yya : 위아래위아래하자나 [2021-03-06 05:01:52] DODOYOON3 : merere-1: 한숨 자고 오니 48202에 5000개 추매되어 있네욬ㅋㅋ [2021-03-06 05:01:52]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6 05:01:5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0 Cont, @ 48496.5💥 [2021-03-06 05:02:18] yya : 윤도도새끼야 [2021-03-06 05:02:24] yya : 900불맛있냐 [2021-03-06 05:03:08] Qwzp : 노잼이네 지금은 [2021-03-06 05:03:29] yya : DODOYOON3: 야이새끼야 [2021-03-06 05:03:35] yya : DODOYOON3: 맛있냐고 [2021-03-06 05:04:14] Leonardo DiCaprio : 운잔수 개똘아이색힝 ㅋㅋ [2021-03-06 05:04:31]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왱 [2021-03-06 05:04:4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5:04:45] Leonardo DiCaprio : 나또사졋자나 [2021-03-06 05:04:4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04:4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자꾸사져서 ㅋ [2021-03-06 05:04:59] green 15 : 일단 매도 솟모으기 실패 [2021-03-06 05:05:04] Leonardo DiCaprio : 운전수야골리기 [2021-03-06 05:05:09] Leonardo DiCaprio : 내가포지까면내려간다 [2021-03-06 05:05:1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걍 한시간봉 감아 내리기 하려던거 같은데 [2021-03-06 05:05:15]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YEJI, 49309숏, 100,000개 (830불 이득) 🥈 1.4X_short, 48995숏, 13,824개 (516불 이득) 🥉 Qnwkehlrl, 48828숏, 9,877개 (348불 이득) [2021-03-06 05:05:17] Leonardo DiCaprio : 그게 세상의이치라드라 [2021-03-06 05:05:20] green 15 : 물량 모으지도 못했는데 올라가서 [2021-03-06 05:05:3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가포지까면내려간다 숏튀엇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5:05:33]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천천히 보면서 해도 될그야 [2021-03-06 05:05:37] Leonardo DiCaprio : 한국형들 돈좀따 [2021-03-06 05:05:50] green 15 : 내려오면 다시 롱 모은다 [2021-03-06 05:05:51]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영화한편봐도 제자리 이제나가야되성 ㅋㅋ 이따바형 [2021-03-06 05:05:5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앙! [2021-03-06 05:06:30] green 15 : DODOYOON3: wkf qjfrhdlTsi [2021-03-06 05:06:42] Justlee : 시장 죽엇다 [2021-03-06 05:06:45] green 15 : DODOYOON3: 잘 벅고 있겠지 [2021-03-06 05:06:48] green 15 : ㅎㅎ [2021-03-06 05:06:53] DODOYOON3 : green 15: 저야 늘 그대롭니다 ㅠ [2021-03-06 05:07:08] DODOYOON3 : /pnl xbtusd ``` :bitmex: XBTUSD: 3.7070 XBT RPNL, 0.0198 XBT UPNL ``` [2021-03-06 05:07:11] green 15 : DODOYOON3: 벌면 항상 그대로니 ㅎㅎ [2021-03-06 05:07:12] DODOYOON3 : /ㅔㅟ ㅌ게ㅕㄴㅇ [2021-03-06 05:07:20] DODOYOON3 : /pnl xrpusd ``` :bitmex: XRPUSD: 1.8732 XBT RPNL, 0.0922 XBT UPNL ``` [2021-03-06 05:07:23] DODOYOON3 : 네 형님 이렇게 그대로 [2021-03-06 05:07:33] green 15 : ㅎ ㅎ [2021-03-06 05:07:43] green 15 : 굿 [2021-03-06 05:07:52] DODOYOON3 : green 15: 24일부터 무리를 더 안해서여 [2021-03-06 05:07:56] DODOYOON3 : 마감 본다곸ㅋㅋ [2021-03-06 05:08:07] green 15 : 애매한 위치긴 해 [2021-03-06 05:08:44] green 15 : 성투하자 [2021-03-06 05:08:52] DODOYOON3 : 네 형님 사실 안 보여서 걱정 좀했습니다 [2021-03-06 05:09:18] green 15 : 몇일 여행 좀 갔다왔어 마음 추스린다고 [2021-03-06 05:09:28] DODOYOON3 : 큰일 있던것만 아니면 됩낟 [2021-03-06 05:10:00] Qwzp : 48k 깨러 가겠네 [2021-03-06 05:10:12] green 15 : ㅎㅎ 그런거 없고 출금하고 다시시작중 0.5 비트로 [2021-03-06 05:10:13] know : 그린행님 화이팅 [2021-03-06 05:10:21] DODOYOON3 : green 15: 좋죠 형님 그러면 [2021-03-06 05:10:23] ponzibim. : 빅쇼트네 [2021-03-06 05:10:26] ponzibim. : 다들 도망가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5:10:33] green 15 : know: 감사 성투해 [2021-03-06 05:10:37] Qnwkehlrl : /pnl xbtusd 개미똥만큼씩 매매중!! 0.06만들잡!! ``` :bitmex: XBTUSD: 0.0155 XBT RPNL, 0.0011 XBT UPNL ``` [2021-03-06 05:10:40] ponzibim. : 매수세가 죽었네 [2021-03-06 05:10:40] green 15 : DODOYOON3: 성투 [2021-03-06 05:11:0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5:11: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48 Cont, @ 48239.5💥 [2021-03-06 05:11:10] yya : 폰지야 [2021-03-06 05:11:15] yya : 아직도익절안했니 [2021-03-06 05:11:38] ponzibim. : yya: 분할익절했음 [2021-03-06 05:11:41] ponzibim. : 난 오늘 51k본다니까 [2021-03-06 05:11:45] ponzibim. : 지금 롱 또조움 [2021-03-06 05:11:49] ponzibim. : 오늘은 무조건롱이야 [2021-03-06 05:11:56] yya : 지금은롱을왜타니 [2021-03-06 05:12:01] yya : 50배롱잘먹고 [2021-03-06 05:12:07] yya : 저배숏때리면푸근한걸 [2021-03-06 05:12:14] korean hangang : 비트 너무 무서워서.. 리플로 옮겼어 [2021-03-06 05:12:16] ponzibim. : yya: 지금또 50배롱을타야 돈벌지 [2021-03-06 05:12:21] DODOYOON3 : 엥 [2021-03-06 05:12:22] LONG_MUST_GO_ON : 와 예지누나 십만순이됐어 [2021-03-06 05:12:22] ponzibim. : 그러니까 형이 돈을못버는거야 [2021-03-06 05:12:24] yya : 많이먹었다 [2021-03-06 05:12:25] DODOYOON3 : 리플이 더 무섭지 않으긴가요 [2021-03-06 05:12:27] ponzibim. : 봐 반등 [2021-03-06 05:12:29] ponzibim. : 횡보라니까 [2021-03-06 05:12:31] ponzibim. : 큰방향 안나와 [2021-03-06 05:12:33] ponzibim. : 저녁에나와 [2021-03-06 05:12:34] yya : 너나더쳐먹어 [2021-03-06 05:12:3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9명 (59%) 숏: 13명 (40%)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159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529불 이득) [2021-03-06 05:12:35] Qnwkehlrl : korean hangang: 리플이 얼마나무서운데... [2021-03-06 05:12:40] korean hangang : 그래?".. [2021-03-06 05:12:50] korean hangang : 그럼 이번만 먹구.. 도망가야겠당.. [2021-03-06 05:12:50] ponzibim. : 난 다발라먹고있어 [2021-03-06 05:12:53] know : 저형아 닉네임 불안한데 [2021-03-06 05:13:13] yya : 싹다발라먹다뼈다귀에이빨나간다 [2021-03-06 05:13:17] know : 리플이 만만하게 보면 한강 갑니데이 [2021-03-06 05:13:32] yya : 솔까여기서고배롱은아니지 [2021-03-06 05:13:58] ycccc : 폰지빔 저새킨 차단해야지 선동질 존나하네 [2021-03-06 05:14:07] Hajhdhgwijans : 200이 바닥인가 보네 티난다 ㅂㅅ [2021-03-06 05:14:14] yya : 폰지저새끼 [2021-03-06 05:14: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수량은 중하지 않다 [2021-03-06 05:14:26] yya : 총판같아 [2021-03-06 05:15:0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양형지표 사라졌어요 엉엉 [2021-03-06 05:15:16]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이틀 테스트해보라고 보낸거니가 [2021-03-06 05:15:18] LONG_MUST_GO_ON : 근데 뭔가 좀더 넓게보여용 ㅋ [2021-03-06 05:15:2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써보고 진짜 좋으면 더 해달라 하믄 됨 [2021-03-06 05:15:39]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ㅇㅇ 롱머형 양형이 나한테는 그거 필요없다 한게 [2021-03-06 05:15:4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8239.5 ``` [2021-03-06 05:15:4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는 완전 크게 보니까 [2021-03-06 05:19:21] YEJI : 자고왓는대이게머선 [2021-03-06 05:19:31]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5:19:35] wrongwrong : DODOYOON3: 진짜 크게 보고 쓸거 줘? 토니형 준거 ㅋㅋㅋㅋㅋ [2021-03-06 05:19:38] ponzibim. : yya: 내말맞제?? [2021-03-06 05:19:41] ponzibim. : 왜 내말을 안듣지 [2021-03-06 05:19:57] DODOYOON3 : wrongwrong: 나 지표 필요없잖어 형 [2021-03-06 05:19:59]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5:20:08] wrongwrong : DODOYOON3: 지표면 얘기도 안하지 ㅋㅋㅋㅋ [2021-03-06 05:20:14] KimHyoJun : ponzibim.: 저형은 뭐가 맞다는거야.. [2021-03-06 05:20:21] DODOYOON3 : wrongwrong: 오호? [2021-03-06 05:20:29] Hajhdhgwijans : 십알 꼭 200을 바닥으로 잡아야했냐 걍 시원하게 내리지 개색히 [2021-03-06 05:20:35] wrongwrong : DODOYOON3: 트뷰 닉 줘봐 거기로 링크 보낼게 [2021-03-06 05:20:37] Qnwkehlrl : 헙 머야머야 도지가격 [2021-03-06 05:20:47] DODOYOON3 : wrongwrong: 이거임 그대로영어 [2021-03-06 05:20:51] DODOYOON3 : DODOYOON3 [2021-03-06 05:20:5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0:56] LONG_MUST_GO_ON : YEJI: 당첨 ㅊㅊ [2021-03-06 05:20:56] Qnwkehlrl : 언제 소리없이 올랐누 [2021-03-06 05:21:10] wrongwrong : DODOYOON3: 그냥 받아서 압축 풀고 실행하면 됨 ㅋㅋㅋ [2021-03-06 05:21:27] DODOYOON3 : wrongwrong: 오호 [2021-03-06 05:22:05] YEJI : LONG_MUST_GO_ON: 근데내릴시기를잘모르겍어 [2021-03-06 05:22:49] LONG_MUST_GO_ON : YEJ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먹으면 그 딜레마에 빠지지 [2021-03-06 05:23:04] LONG_MUST_GO_ON : YEJI: 익절은 모다? [2021-03-06 05:23: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익절안하고 냅두다가 청산까지 가야 트롤매너지 [2021-03-06 05:23:56] LONG_MUST_GO_ON : DODOYOON3: 크리스형 월급은 제가 챙겨드리고있어여 [2021-03-06 05:24:00] chuu_9 : /position xbtusd 아직도 숏탄 흑유 없지? ``` :bitmex: XBTUSD: 1 Cont @ 48426 ``` [2021-03-06 05:24:07] ponzibim. : 뜩상 [2021-03-06 05:24:13] korean hangang : 응애응애응ㅇ애 리플아 오르지마 제발 ㅠㅠ [2021-03-06 05:24:20] DODOYOON3 : chuu_9: 츄형이 살아돌아왔다! [2021-03-06 05:24:21] korean hangang : 리플아 나 숏쳤단말이야 리플아 제바ㅓㄹ 떨어져 ㅠㅠ [2021-03-06 05:24:32] wrongwrong : DODOYOON3: 쪽지로 링크 보냈어 ㅋㅋㅋㅋㅋ [2021-03-06 05:24:32] DODOYOON3 : 리플에 숏을 쳤다구요옷? [2021-03-06 05:24:32] chuu_9 : DODOYOON3: 나름 최저점에서 손절침 ㅋㅋㅋㅋ [2021-03-06 05:24:39] chuu_9 : -0.008로 막았음... [2021-03-06 05:24:40] DODOYOON3 : wrongwrong: 네! [2021-03-06 05:25:01] know : 부럽당 하 [2021-03-06 05:25:16] DODOYOON3 : know: 링크 열면 웹툰 나올거 같은데여 [2021-03-06 05:25:27] chuu_9 : 이제 크게 오르는데 숏잡고 있는 흑두루미 없제? [2021-03-06 05:25:33] wrongwrong : 저거 너무 크게 봐서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5:46] wrongwrong : 야구동영상일꺼라 왜 생각을 안하지? ㅋㅋㅋㅋㅋ [2021-03-06 05:25:48] know : DODOYOON3: 인형 사진일지도여 ? [2021-03-06 05:26:06] ponzibim. : 내가 오른다고 했제에에에에에에에 [2021-03-06 05:26:0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35회 (47505롱, 51,001개, 982불 이득) 🥈 yya 22회 🥉 ponzibim. 18회 [2021-03-06 05:26:11] ponzibim. : 떡상한다고 했제이에에에이이에에래ㅓㅎ멓ㅁ랗 [2021-03-06 05:26:19] ponzibim. : 이걸 왜 못발라먹어 [2021-03-06 05:26:20] DODOYOON3 : wrongwrong: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6:21] ponzibim. : 알려줘도못먹네 [2021-03-06 05:26:25] ponzibim. : 으휴 답답이들 [2021-03-06 05:26:30] DODOYOON3 : wrongwrong: 롱롱형 예전에 선배한테 있잖아 [2021-03-06 05:26:30] ponzibim. : 487갑니다 [2021-03-06 05:26:34] ponzibim. : 오늘 51k무조건 가요 [2021-03-06 05:26:36] DODOYOON3 : wrongwrong: 차트 예상도를 그려달래 [2021-03-06 05:26:37] wrongwrong : DODOYOON3: ㅇㅇ [2021-03-06 05:26:43] ponzibim. : 차트가 이미 완성된 차트임 [2021-03-06 05:26:46] wrongwrong : 그걸 어찌 그려. 기영이나 고양이 말고 ㅋㅋㅋㅋ [2021-03-06 05:26:46] ponzibim. : 51k 무조건감 [2021-03-06 05:26:50] KimHyoJun : ponzibim.: 어째 님이 얘기할때.. 밑으로 가는거 같은데 .. [2021-03-06 05:26:53] DODOYOON3 : wrongwrong: 막 파동 ABC 이런거 기대했나봐 [2021-03-06 05:26:53] oh-long2 : 오롱이 개처물렸습니다 살려주세요 [2021-03-06 05:27:00]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내가 주봉으로 [2021-03-06 05:27:04] ponzibim. : KimHyoJun: 세력들이 제가 계속 팩트 말하니까 개미털기하는거임 [2021-03-06 05:27:07] DODOYOON3 : 캔들 저기 채우는거 2개 그려주니까 [2021-03-06 05:27:09] DODOYOON3 : 욕함 [2021-03-06 05:27:10] ponzibim. : 사실 저도 다른 세력임 [2021-03-06 05:27:10]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9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2백만 USD [2021-03-06 05:27:12] ponzibim. : 저는 롱세력 ㅎ [2021-03-06 05:27:16]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6 05:27:19] DODOYOON3 : ㅋㅋㅋㅋ 사이비 같다곸ㅋㅋ [2021-03-06 05:27:22] ponzibim. : 제가 오늘 숏세력 개찢고 51k 찍을게요 [2021-03-06 05:27:29] a100 : LONG_MUST_GO_ON: 안녕 [2021-03-06 05:27:32] KimHyoJun : 숏가야겟네 [2021-03-06 05:27:42] ponzibim. : KimHyoJun: 님돈 오늘 제 계좌로 들어오겠네요 [2021-03-06 05:27:42] LONG_MUST_GO_ON : a100: ㅎㅇㅎㅇ [2021-03-06 05:27:44] Hajhdhgwijans : 또 200 바닥으로 잡겠지 뻔한 새키 [2021-03-06 05:27:46] ponzibim. : 꺼어어어어억 [2021-03-06 05:27:55] KimHyoJun : 용돈 드리리다 ~ [2021-03-06 05:28:00] KimHyoJun : 잘 받아드시지요 [2021-03-06 05:28:02] a100 : LONG_MUST_GO_ON: 시드 잇ㄴㅑ [2021-03-06 05:28:06] ponzibim. : 48250 매수 주문 넣었다~ [2021-03-06 05:28:09] ponzibim. : 또와라잉 [2021-03-06 05:28:16] LONG_MUST_GO_ON : a100: 아쥑 [2021-03-06 05:28:18] ponzibim. : 앞으로 4번정도 더 반복할겁니다 [2021-03-06 05:28:21] ponzibim. : 다발라먹으세요 [2021-03-06 05:28:24] ponzibim. : 다먹으면 2천불입니다 [2021-03-06 05:28:35] ponzibim. : 스윙을 왜하노 [2021-03-06 05:28:37] ponzibim. : 이렇게 짭짤한데 [2021-03-06 05:28:45] Qnwkehlrl : 아 머스크 또 도지트윗해서 오르는거네 [2021-03-06 05:28:47]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트뷰 어디서 메시지 확인하지 ㅡ..ㅡ [2021-03-06 05:29:05] Qwzp : 잠시 졸다 왔는데 아직도 이모양이고 [2021-03-06 05:29:44] timebomb777 : ponzibim.: 왜 또무조건이냐 [2021-03-06 05:29:48] timebomb77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2021-03-06 05:30:10] timebomb777 : 무조건이라고할때마다 슬픈느낌이든다 .... ㅜㅜ [2021-03-06 05:30:27] LONG_MUST_GO_ON : a100: 형은 어디까지 올라갔어 [2021-03-06 05:30:28] wrongwrong : DODOYOON3: 오른쪽 옆에 메세지 아이콘 있어 형 [2021-03-06 05:30:2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31:27] DODOYOON3 : wrongwrong: 찾는중 왜케 으렵지 [2021-03-06 05:31:41] ponzibim. : timebomb777: 진짜 확실하니까 하는말임 [2021-03-06 05:31:43] ponzibim. : 저 개잘합니다 [2021-03-06 05:31:48] ponzibim. : 타짜에요 [2021-03-06 05:31:51] DODOYOON3 : wrongwrong: 그 힘든걸 찾아내었습니다 [2021-03-06 05:31:5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32:18] wrongwrong : ㅋㅋㅋㅋ [2021-03-06 05:32:21] timebomb777 : ponzibim.: 나두48244인데 무조건공포증있어서 ㅋ [2021-03-06 05:33:55] DODOYOON3 : wrongwrong: 와 [2021-03-06 05:33:57] ponzibim. : timebomb777: 분할익절하고 [2021-03-06 05:33:58] DODOYOON3 : 쩌네 이거 [2021-03-06 05:33:59] ponzibim. : 내려오면 또잡고 [2021-03-06 05:34:03] ponzibim. : 오르면 분할로털고 [2021-03-06 05:34:05] ponzibim. : 무한반복 [2021-03-06 05:34:14] ponzibim. : 난 절대 물량 다 안턴다 [2021-03-06 05:34:34] ponzibim. : 형들 제가 뭐랬쥬? [2021-03-06 05:34:38] ponzibim. : 487간다했쥬? [2021-03-06 05:34:38] DODOYOON3 : wrongwrong: 1D 눌러보닠ㅋㅋㅋ [2021-03-06 05:34:45] Farquhar CapitaI : 짜샤트 롱웨이 [2021-03-06 05:34:47] ponzibim. : 오늘 51k도 무조건 갑니다^^ [2021-03-06 05:34:47] DODOYOON3 : wrongwrong: 걍 잘 오르네 5000개 추매하니 [2021-03-06 05:34:51] ponzibim. : 픽줄때 받아먹으세요 [2021-03-06 05:34:53]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6,001 Cont @ 47573.7393 ``` [2021-03-06 05:34:5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6 05:34:55] DODOYOON3 : 대충 ㄱㅈㅇ [2021-03-06 05:34:57] chuu_9 : /position xbtusd 비트 1억간데 ``` :bitmex: XBTUSD: 1 Cont @ 48426 ``` [2021-03-06 05:35:01]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5:35:0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100 Cont, @ 48685.5💥 [2021-03-06 05:35:03] chuu_9 : 갸쥬아 [2021-03-06 05:35:11] LONG_MUST_GO_ON : 으아 빠워보소 [2021-03-06 05:35:14] DODOYOON3 : GAchuuA [2021-03-06 05:35:16] DODOYOON3 : 인가요 [2021-03-06 05:35:18] ponzibim. : 내린거 다말아올리기~ [2021-03-06 05:35:28] GONGIK-2 : /position xbtusd 이렇게 잡으면 대충 잡은거 맞죠?? ``` :bitmex: XBTUSD: 13,000 Cont @ 48426.1501 ``` [2021-03-06 05:35:29] wrongwrong : DODOYOON3: ㅋㅋㅋㅋㅋ [2021-03-06 05:35:31] Farquhar CapitaI : 올리기만 하는데 롱쳐야제 [2021-03-06 05:35:44] DODOYOON3 : GONGIK-2: 그렇죠 [2021-03-06 05:35:48] DODOYOON3 : GONGIK-2: 대충의 미덕 [2021-03-06 05:36:02] DODOYOON3 : 48500 위로는 사기 싫다의 미덕 [2021-03-06 05:36:03]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5:36:34] GONGIK-2 : 오늘 60k갑니다 꽉잡으세요 [2021-03-06 05:36:3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47을 꿈꿨는데 ㅠㅠ [2021-03-06 05:36:59] DODOYOON3 : LONG_MUST_GO_ON: EOS가 부릅니다 꿈 환상 그리고 착각 [2021-03-06 05:37:13] LONG_MUST_GO_ON : 훟 [2021-03-06 05:37:18] LONG_MUST_GO_ON : 여기 반항자리 [2021-03-06 05:37:28] oh-long2 : /position xbtusd 살려주세요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9677.0989 ``` [2021-03-06 05:37:41] wrongwrong : DODOYOON3: 저거 간간히 그냥 보기만 해봐 ㅋㅋㅋㅋ [2021-03-06 05:38:27] GONGIK-2 : 음 5만개는 채워야되는데 [2021-03-06 05:38:32] wrongwrong : 담에 내가 리플을 다시 하게 된다면 [2021-03-06 05:38:42] wrongwrong : 리플 보이게 해서 다시 줄게 ㅋㅋㅋㅋ [2021-03-06 05:38:4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38: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5명, 수량: 2,307,163개 😭 숏청산: 36명, 수량: 1,686,553개 [2021-03-06 05:38:54] LONG_MUST_GO_ON : @a100 형 지금 바쁜중? [2021-03-06 05:38:55] green 15 : /position xbtusd 솟 모아야겠다 다시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685.4917 ``` [2021-03-06 05:39:35] LONG_MUST_GO_ON : 어따 거기를 버티야 [2021-03-06 05:40:03]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8685.4917 ``` [2021-03-06 05:40:33] DODOYOON3 : wrongwrong: 얍 [2021-03-06 05:40:49] DODOYOON3 : wrongwrong: 근데 차피 월봉보는 인간은 비슷한 수치네여 [2021-03-06 05:41: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5:41:5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0 Cont, @ 48804.5💥 [2021-03-06 05:42:31] wrongwrong : DODOYOON3: 그래서 준거야. 저거 못기다리는 사람들이 대부분 ㅋㅋㅋㅋ [2021-03-06 05:42:53] ponzibim. : 일단 49.2k 갑니다 [2021-03-06 05:43:10] gosuyo12345 : 이더는 그레이스케일이산다 [2021-03-06 05:44:10] onggo : 이더는 내려갈땐 비트보다 더내려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