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4:19:21] PAYCO : 지옥불반도에나 떨어져라
[2021-03-06 04:19:25] yya : 간다간다롱간다
[2021-03-06 04:19:27] 174asdf : 개십스캠이네
[2021-03-06 04:19:29] yya : 롱롱롱
[2021-03-06 04:19:35] KimHyoJun : Qwzp: 형 안전하게 더 밑에서 잡아
[2021-03-06 04:19:3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 무한반등자리 지리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9:48] PAYCO : 천서진
[2021-03-06 04:19:53] PAYCO : 배로나
[2021-03-06 04:19:59] PAYCO : 주석경
[2021-03-06 04:20:0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반등왕 비탁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20:07] GONGIK-2 : 어차피 46000대가 바닥같다ㅋ
[2021-03-06 04:20: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00 Cont, @ 48262.5💥
[2021-03-06 04:20: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20:27] 561761 : 마지막 지지다
[2021-03-06 04:20:27] PAYCO : 17일날 파월 입놀림주의
[2021-03-06 04:20:28] Leonardo DiCaprio : 반등왕 김탁후
[2021-03-06 04:20:31] yya : 새력행님들
[2021-03-06 04:20:32] 561761 : 여기 깨지면 진짜 끝이다
[2021-03-06 04:20:32] ponzibim. : 쌍바닥 찍었쥬
[2021-03-06 04:20:37] yya : 한번만올렸다가즈아
[2021-03-06 04:20:44] PAYCO : ponzibim.: 니 마빡을 하이힐로 찍고싶다
[2021-03-06 04:20:44] KimHyoJun : 아 버텨 버텨
[2021-03-06 04:20:45] ponzibim. : 개떡상갑니다
[2021-03-06 04:20:56] Z2 : 형들
[2021-03-06 04:20:56] ponzibim. : PAYCO: 행님 여장 취미 있으십니까
[2021-03-06 04:20:58] Z2 : 진정하고 돈이나벌어
[2021-03-06 04:20:59] Leonardo DiCaprio : PAYCO: 형 하이힐신고다녀?
[2021-03-06 04:21:01] ponzibim. : 하이힐에는 스타킹이 좋습니다 형님
[2021-03-06 04:21:04] MoGu-MoGu : 여기가 바닥이라고?
[2021-03-06 04:21:05] PAYCO : Leonardo DiCaprio: ㅋㅋ
[2021-03-06 04:21:05]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 바낸에서 숏치고 돈복사중 ㅋㅋ
[2021-03-06 04:21:06] Z2 : 이런돈복사장에 왜케 도박해
[2021-03-06 04:21:06] GONGIK-2 : 공이기 익절 나이스~
[2021-03-06 04:21:08] MoGu-MoGu : 감잃엇네;
[2021-03-06 04:21:09] Leonardo DiCaprio : PAYCO: ㅋㅋㅋ
[2021-03-06 04:21:14] PAYCO : 저거 하는말보니 하도 웃겨서 ㅋ
[2021-03-06 04:21:1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무한반등자리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4:21:28] PAYCO : 지금 에픽게임즈에서 워게임 무료로 풀구있따
[2021-03-06 04:21:30] Leonardo DiCaprio : 근데시부레 230서물탓는데 평단그대로냐
[2021-03-06 04:21:30]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 바낸에서 숏치고 돈복사중 ㅋㅋ
[2021-03-06 04:21:30] PAYCO : 심심하면 고고싱
[2021-03-06 04:21:34] MoGu-MoGu : 그치..내려가지..
[2021-03-06 04:21:35] Leonardo DiCaprio : 개사기 비트맥스
[2021-03-06 04:21:37] PAYCO : 에픽게임즈 무료게임많이줌
[2021-03-06 04:21:43] know : Arthur's Card: 팁좀 굽신굽신
[2021-03-06 04:21:46] GONGIK-2 : 46000이 바닥 맞는거같엉ㅋ
[2021-03-06 04:22:04] Leonardo DiCaprio : 이번에또 롱10000개 채워야징
[2021-03-06 04:22:08] GONGIK-2 : 47부터는 숏 잡으면 패가망신 당할듯
[2021-03-06 04:22:14] llllllove : 무빙이지저분한데 할껀다하네ㅋㅋ
[2021-03-06 04:22:23] yya : 새력행님들50k보여주고가세요
[2021-03-06 04:22:24] yya : 제바알
[2021-03-06 04:22: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05 Cont, @ 48193💥
[2021-03-06 04:22: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22:32] Leonardo DiCaprio : 30분에 떡상
[2021-03-06 04:22:33] Leonardo DiCaprio : 가즈아
[2021-03-06 04:22:34] yya : 허걱
[2021-03-06 04:22:3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137 [01시 22분 33초] ㅤ🔸 최고가: 48650 (513) [01시 00분 11초] ㅤ🔸 최저가: 48132.5 (-4.5) [01시 22분 3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517.5
[2021-03-06 04:22:43] yya : 정말너무한거아니오
[2021-03-06 04:22:44] Spartner GAP : 가자 시브ㅜ
[2021-03-06 04:22:46] Spartner GAP : 48좀꺠줘
[2021-03-06 04:22:50] Spartner GAP : 이더타룿ㄹ좀하자
[2021-03-06 04:22:50] ROLLAN... : /position xbtusd 1개 걸렸다 더 내려가자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46.5 ```
[2021-03-06 04:22:50] yya : 내가타니폭락이네
[2021-03-06 04:22:52] yya : 아놔
[2021-03-06 04:22:55] ponzibim. : 어차피 다시올라
[2021-03-06 04:23:00]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3:01] yya : 폰지야
[2021-03-06 04:23:0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23:03] yya : 기도해라
[2021-03-06 04:23:10] Qwzp : 쫄 때는 쫄아야지
[2021-03-06 04:23:10] LONG_MUST_GO_ON : 으어어어어어어
[2021-03-06 04:23:11] MoGu-MoGu : 아직
[2021-03-06 04:23:11] Leonardo DiCaprio : 반등왕 김탁후
[2021-03-06 04:23:12] MoGu-MoGu : 들내렸어
[2021-03-06 04:23:13]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23:14] LONG_MUST_GO_ON : 빨리 입금되라
[2021-03-06 04:23:14] ponzibim. : 아니 진짜로 다시올라 쫄지마 기도할필요도없음
[2021-03-06 04:23:15] chuu_9 : /position xbtusd 구조대??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6 04:23:22] PAYCO : 배로나
[2021-03-06 04:23:22] Leonardo DiCaprio : 날아라비트보드
[2021-03-06 04:23:23] appaa : ponzibim.: 근거를 알려줘야 믿지않나영?
[2021-03-06 04:23:26] LONG_MUST_GO_ON : 80배 포인트 나왔다
[2021-03-06 04:23:26] dol-I :
[2021-03-06 04:23:26] KimHyoJun : 말아 올려 ~~~~~~~~~~~
[2021-03-06 04:23:27] chuu_9 : 아니구연
[2021-03-06 04:23:30] MoGu-MoGu : 흠 피보 터치도 못햇는데
[2021-03-06 04:23:31] ponzibim. : 저녁까진 걍 횡보 개미털기라고
[2021-03-06 04:23:31] dol-I : 숏숏
[2021-03-06 04:23:33]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3:35] MoGu-MoGu : 살짝 터치못하긴햇는데
[2021-03-06 04:23:35] Leonardo DiCaprio : 날아라비트코인
[2021-03-06 04:23:36] ROLLAN... : 더 내려가
[2021-03-06 04:23:44] yya : 아무리그래도
[2021-03-06 04:23:46] GONGIK-2 : 공이기 18만원 익절 나이스~~.
[2021-03-06 04:23:46] ROLLAN... : /orders xbtusd 가자 지옥으로 ``` :bitmex: XBTUSD: Buy 10000 @ 48098 XBTUSD: Buy 10000 @ 48050 XBTUSD: Buy 10000 @ 48011 XBTUSD: Buy 10000 @ 47915.5 XBTUSD: Buy 10000 @ 47969 ```
[2021-03-06 04:23:48] ponzibim. : 다시 천천히 황보하면서 올릴거임
[2021-03-06 04:23:50] KimHyoJun : 조때따... 딴거 다시 원점 가겟네 ㅋ
[2021-03-06 04:23:50] ponzibim. : 절대쫄지마
[2021-03-06 04:23:51] Leonardo DiCaprio : 숏세력 ㅄ임
[2021-03-06 04:23:52] yya : 주말에는올려주고빼야지
[2021-03-06 04:23:57] ponzibim. : ㅇㅇ올릴거야
[2021-03-06 04:23:57] 174asdf : 롱이라햇다잇 50K 간다
[2021-03-06 04:23:58]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4:00] ponzibim. : 계속주워
[2021-03-06 04:24:02] ponzibim. : 롱추매대응 ㄱ
[2021-03-06 04:24:09] ponzibim. : 최애애애애애애애소 49k는 다시감
[2021-03-06 04:24:12] ponzibim. : 51k는 무조건감
[2021-03-06 04:24:12] yya : 주울돈이없어
[2021-03-06 04:24:16] yya : 다박았어
[2021-03-06 04:24:16] ponzibim. : 100배로 대응해
[2021-03-06 04:24:18] talmowatda : 여기선 못먹어도 롱이지.
[2021-03-06 04:24:20] ponzibim. : 여기가 바닥임
[2021-03-06 04:24:21] ponzibim. : 오늘 최저점
[2021-03-06 04:24:25] yya : 100배라고?
[2021-03-06 04:24:26] ponzibim. : 일봉 최저점임
[2021-03-06 04:24:27] yya : 디질래?
[2021-03-06 04:24:28] ponzibim. : 백배 ㄱ
[2021-03-06 04:24:28] Amazing.ant : 47900 정도 올려나
[2021-03-06 04:24:32] Amazing.ant : 입벌려봐야지
[2021-03-06 04:24:40] ponzibim. : 새벽에 47k쳐물린 흑두루미 개많아서
[2021-03-06 04:24:42] ponzibim. : 절대안내려
[2021-03-06 04:24:45] ponzibim. : 걔들 다조지고감
[2021-03-06 04:24:50] yya : 폰지저개새끼가
[2021-03-06 04:24:56] yya : 100배조지라네
[2021-03-06 04:25:0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9,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5:00] Leonardo DiCaprio : 어차피
[2021-03-06 04:25:00] ponzibim. : 봐 긴장하지말고
[2021-03-06 04:25:03] ponzibim. : 릴렉스하게 백배쳐
[2021-03-06 04:25:05] Leonardo DiCaprio : 1프로2프로관심없음
[2021-03-06 04:25:11] PAYCO : 일봉봐라 아주 이쁘게 내려가고있따
[2021-03-06 04:25:14] yya : 릴렉스하게100배가되냐
[2021-03-06 04:25:18] ponzibim. : Leonardo DiCaprio: 5만원씩 100번먹으면 5백만원임
[2021-03-06 04:25:18] Qwzp : ㅋㅋ릴렉스하게 백배라니
[2021-03-06 04:25:20] green 15 : 솟 모아본다
[2021-03-06 04:25:20] yya : 개사기꾼새끼야
[2021-03-06 04:25:28] ponzibim. : 아니
[2021-03-06 04:25:31] Qwzp : 니가 먼저 해봐라
[2021-03-06 04:25:35] ponzibim. : 백배를쳐야 마음이 차분해지지
[2021-03-06 04:25:35] yya : 폰지씹쌔끼
[2021-03-06 04:25:39] yya : 총판아니냐
[2021-03-06 04:25:48] ponzibim. : 할튼 우리 기요미들
[2021-03-06 04:25:50] ponzibim. : 깜찍해
[2021-03-06 04:25:51]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4:25:59] Qwzp : 꼬라지가 47k 볼 것 같음
[2021-03-06 04:26:04] ponzibim. : 여기서 위아래 흔들면서 올라갈거임
[2021-03-06 04:26:0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111회 🥈 Leonardo DiCaprio 57회 (48309롱, 4,000개, 105불 물림) 🥉 yya 46회
[2021-03-06 04:26:06] yya : 너씹쌔끼야사다리짝에1000만박아봐
[2021-03-06 04:26:07] blue7777 : 52케이같은소리하고 자빠졋네 42케이가긋다 ㅋㅋ
[2021-03-06 04:26:08] ponzibim. : 걍 기다리면 올라감
[2021-03-06 04:26:15] yya : 마음이편안해지냐
[2021-03-06 04:26:20] ponzibim. : 찐무빙은 5시에 나온다
[2021-03-06 04:26:36] ponzibim. : 아기모찌 롱추미애 또걸렸구연
[2021-03-06 04:26:40] LONG_MUST_GO_ON :
[2021-03-06 04:26:43] LONG_MUST_GO_ON : 이거 쇼타임이네
[2021-03-06 04:26:43] ponzibim. : 이거 왜 이렇게까지 내리는지 알아?
[2021-03-06 04:26:47] ponzibim. : 내가 천기누설해서 개미터는거임
[2021-03-06 04:26:48] blue7777 : 무빙없을거 같은디 하루종일 숏 ㅋㅋ
[2021-03-06 04:26:5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4:26:56] ponzibim. : 51k 무조건 가는날인데 내가 간다고 알려줘버렸으니까
[2021-03-06 04:27:03] yya : 안가면
[2021-03-06 04:27:05] yya : 디진다
[2021-03-06 04:27:07] Qwzp : 롱러브형 숏 나왔다
[2021-03-06 04:27:08] ponzibim. : 안가면 빗맥삭제함
[2021-03-06 04:27:12] Qwzp : 이제 롱인가
[2021-03-06 04:27:12] blue7777 : 52케이 최고점 같은디 ?ㅋㅋ
[2021-03-06 04:27:13] yya : 너믿고롱에다박았다
[2021-03-06 04:27:13] ponzibim. : ㄹㅇ
[2021-03-06 04:27:16] talmowatda : 주봉바뀌긴전까진 일단 쏵다박어!!!
[2021-03-06 04:27:1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7:23] ponzibim. : 나만믿어 나 지금 수익률 1200%야
[2021-03-06 04:27:34] green 15 : ponzibim.: 솟 롱
[2021-03-06 04:27:41] yya : 개구라새끼
[2021-03-06 04:28:01] yya : 사다리탈때보다더떨리누50배박았다
[2021-03-06 04:28:15] ponzibim. : yya: 잘했네 485k부터 분할익절해 욕심부리지말고
[2021-03-06 04:28:17] Qwzp : 50배 인정
[2021-03-06 04:28:19] green 15 : 모두들 솟이라할때 롱이다 관점은 솟이라해도 기본은 롱이다본다
[2021-03-06 04:28:19] ponzibim. : 오늘 많이 흔들면서 갈거임
[2021-03-06 04:28:24] ponzibim. : 48은 안깨짐
[2021-03-06 04:28:26] ponzibim. : 이건 레알임
[2021-03-06 04:28:27] know : 실망매수 들어온다
[2021-03-06 04:28:32] green 15 : 솟 모은다
[2021-03-06 04:28:37] yya : 48깨지면
[2021-03-06 04:28:39] ponzibim. : 48.5k부터 10분할 익절해
[2021-03-06 04:28:40] yya : 청산이다
[2021-03-06 04:28:45] GONGIK-2 : 오늘 그냥 빡스때기 단타장이래두. ㅎㅎ
[2021-03-06 04:28:53] ponzibim. : 48.5 7 9이런식으로
[2021-03-06 04:28:5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9:04]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04:29:04] yya :
[2021-03-06 04:29:07] yya : 하악하악
[2021-03-06 04:29:10] Qwzp : 내려간다
[2021-03-06 04:29:11] ponzibim. : 쫄지마 너겁주는거임
[2021-03-06 04:29:11] yya : 제바알
[2021-03-06 04:29:14] yya : 그만
[2021-03-06 04:29:16] yya : 그마안
[2021-03-06 04:29:16] llllllove : yya: 오버로드가 그거두고갈꺼같음?
[2021-03-06 04:29:27] yya : 제바알
[2021-03-06 04:29:32] yya :
[2021-03-06 04:29:35] Qwzp : 약속의 30분
[2021-03-06 04:29:37] green 15 : 44000가지 솟 모아본다
[2021-03-06 04:29:37] yya : 올라갓
[2021-03-06 04:29:39] ponzibim. : 오히려 이런 횡보단타장이 50배정도는 먹기좋아
[2021-03-06 04:29:45] Qwzp : 30분 요정 어디로 가나요
[2021-03-06 04:29:45] ponzibim. : 난 차분하게 백배탔다
[2021-03-06 04:29:52] ponzibim. : 격리 500달러
[2021-03-06 04:29:52] yya : 올라갓
[2021-03-06 04:29:55] yya : 뿅뿅뿅
[2021-03-06 04:29:57] ponzibim. : 터지면 5천원 날아가네
[2021-03-06 04:29:58] ponzibim. :
[2021-03-06 04:30:04] Qwzp : ㅋㅋㅋ
[2021-03-06 04:30:0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30:12] yya : 그렇지
[2021-03-06 04:30:14] yya : 고고고
[2021-03-06 04:30:24] yya : 고로지
[2021-03-06 04:30:24] ponzibim. : 내가 말했제!
[2021-03-06 04:30:25] GONGIK-2 : 50배 격리로 치는데 괜찮다 야ㅋ
[2021-03-06 04:30:29] yya : 쭉쭉
[2021-03-06 04:30:31] yya : 빵빵
[2021-03-06 04:30:41] LONG_MUST_GO_ON : Spartner GAP: 오이오이
[2021-03-06 04:30:47] yya : 조금만더
[2021-03-06 04:30:51] yya : 좀만더
[2021-03-06 04:30:53] jbb : 지옥ㄱㄱ
[2021-03-06 04:30:56] green 15 : 더 내려와 물량 모으게
[2021-03-06 04:30:57] yya : 깊숙희
[2021-03-06 04:31:05] green 15 : 빨리 내려와
[2021-03-06 04:31:12] yya : 좀더깊게
[2021-03-06 04:31:15] yya : 김숙희
[2021-03-06 04:31:2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31:29] KimHyoJun : 어떤게 지옥일까요?
[2021-03-06 04:31:34] KimHyoJun : 숏일까요? 롱일까요?
[2021-03-06 04:31:45] KimHyoJun : Qwzp: 형 빠져나왔어?
[2021-03-06 04:31:46] LONG_MUST_GO_ON : 38 일까 42 일까
[2021-03-06 04:31:54] Qwzp : ㅇㅇ아까 빠져나음.....
[2021-03-06 04:32:01] KimHyoJun : 지금 포지 안잡았지?
[2021-03-06 04:32:05] Qwzp : ㅇㅇ
[2021-03-06 04:32:07]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4:32:11] KimHyoJun : 대기타자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32:13] Qwzp : 어젯 새벽에 먹은거
[2021-03-06 04:32:15] KimHyoJun : 무습다 ㅋㅋㅋㅋ
[2021-03-06 04:32:16] ponzibim. : 지금 숏잡는 애들이 진짜 쌉지옥본다
[2021-03-06 04:32:20] Qwzp : 안나오고 실수로 잠들었다가
[2021-03-06 04:32:24] ponzibim. : 내가 말했다
[2021-03-06 04:32:27] ponzibim. : 다알려줬다 진짜
[2021-03-06 04:32:31] Qwzp : 다시 원점 왔다....
[2021-03-06 04:32:34] KimHyoJun : ㅡㅡ
[2021-03-06 04:32:35] yya : 여기서어떻게숏을보지
[2021-03-06 04:32:39] KimHyoJun : 난 그래도 50퍼 먹었는데
[2021-03-06 04:32:40] yya : 롱갔다가숏가겠지
[2021-03-06 04:32:46] Qwzp : 어제 간만에 50배 롱 박아서
[2021-03-06 04:32:47] yya : 50배대바악
[2021-03-06 04:32:51] green 15 : 30분봉이 안깨지네
[2021-03-06 04:32:52] yya : 고고고
[2021-03-06 04:32:53] Qwzp : 100퍼 넘었었는데...=_+
[2021-03-06 04:33:02] KimHyoJun : 나도 102퍼까지 갓다가..
[2021-03-06 04:33:08] LONG_MUST_GO_ON : 하프의 하프쇼!
[2021-03-06 04:33:12] yya : 롱롱롱
[2021-03-06 04:33:13] yya : 고고고
[2021-03-06 04:33:20] Qwzp : 진짜 잠깐만 눕자 했다가 그대로 잠들었음....
[2021-03-06 04:33:20]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라햇다
[2021-03-06 04:33:25] KimHyoJun : 누가 그랬다.. 롱은 진리라고 !!
[2021-03-06 04:33:29] Qwzp : 내가 미쳤지 50배 박아놓고 잠을 자가지고
[2021-03-06 04:33:30] talmowatda : 다음주부터 풀숏박고 이번주까진 롱 쏵다박어!!!!
[2021-03-06 04:33:38] yya : 남자는일단길고봐야지
[2021-03-06 04:33:41] yya : 롱롱롱
[2021-03-06 04:34:09] LONG_MUST_GO_ON : 왠일로 @yeji 누나 자러갔나부네
[2021-03-06 04:34:10] yya : 50배롱으로음경확대까지완룟
[2021-03-06 04:34:16] 174asdf : 거래소 사장들 아직 현금화 할려면 멀었다햇다 50K 다시 99%간다
[2021-03-06 04:34:32] Qwzp : 이번 판은 일단 패스 15분 후에 다시 와야지 ㅋ
[2021-03-06 04:35:55] ponzibim. : 오른다고했제~
[2021-03-06 04:35:56] ponzibim. : 그랬제
[2021-03-06 04:36:45] yya : 폰지야
[2021-03-06 04:36:58] ponzibim. : ?
[2021-03-06 04:37:03] yya : 50배확대까지했는데오르는게시원치않노
[2021-03-06 04:37:10] ponzibim. : 내가 말했지 흔들면서 간다고
[2021-03-06 04:37:17] ponzibim. : 한방에 간다고 안했어
[2021-03-06 04:37:17] yya : 풀발기인데왜이리소리가작노
[2021-03-06 04:37:43] TAMI : 가긴뭘간대
[2021-03-06 04:37:54] yya : 애무타임30분이가
[2021-03-06 04:37:58]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38:37] KimHyoJun : 왠지 모르게 더 밑에서 칠거 같은 분위기는 모지....
[2021-03-06 04:38:53] green 15 : 물량도 못 모았는데 올라가나
[2021-03-06 04:39:05] imobu... : 아래층 이사가자 얼른
[2021-03-06 04:39:07] yya : 숏죽이러가겠지
[2021-03-06 04:39:12] yya : 숏에많이몰렸으니까
[2021-03-06 04:39:50] yya : 49k까지숏은손절하고스위칭해라
[2021-03-06 04:40:12] yya : 49k로흔들면서가는거안보이나
[2021-03-06 04:40:28] ponzibim. : 아 이제 반등좀 드렸으니 48k 깨러갑니다
[2021-03-06 04:40:33] ponzibim. : 밑에 맛있는 먹잇감이 보이네요
[2021-03-06 04:40:43] KimHyoJun : 결국 롱인거 같기는 한데
[2021-03-06 04:40:46] yya : 48k는안깨진다
[2021-03-06 04:40:49] KimHyoJun : 지금 당장은 숏으로 칠거 같은디?
[2021-03-06 04:40:54] yya : 50k깨고내린다
[2021-03-06 04:40:55] yya : 알겠냐
[2021-03-06 04:40:57] KimHyoJun : 좀 더 밑에서 반등줄꺼같은
[2021-03-06 04:41:18] 561761 : 담주까지 횡보 숏이야
[2021-03-06 04:41:28] 561761 : 그냥 계속 내릴수도있음
[2021-03-06 04:41:29] yya : 다들숏이라생각하겠지
[2021-03-06 04:41:41] yya : 하지만롱죽이고간다는생각은안해봤냐
[2021-03-06 04:41:42] Only_Long_Love : 이제 롱임
[2021-03-06 04:41:48] Only_Long_Love : 반등 자리
[2021-03-06 04:41:53] KimHyoJun : 계속 내릴거 같지는 않은데
[2021-03-06 04:42:00] KimHyoJun : 더 내릴거 같은 느낌이 계속;;;
[2021-03-06 04:42:13] yya : 작년코로나빔때롱다죽이고올린거알제
[2021-03-06 04:42:21] yya : 그때2배까지도다죽은걸로안다
[2021-03-06 04:42:56] Qnwkehlrl : 일단비트입금기사뜨면 조심하고봐야지
[2021-03-06 04:43:19] yya : 폭등할라고입금한거아니냐
[2021-03-06 04:43:36] yya : 48k오늘은없다
[2021-03-06 04:43:42] Qnwkehlrl : yya: 그건모르고 고배는 조심 ㅋ
[2021-03-06 04:43:58] Qnwkehlrl : yya: 수량이 1.5만개입금은 너무많음
[2021-03-06 04:44:04] yya : 롱49에서50에익절하고숏으로스위친
[2021-03-06 04:44:33] yya : 수량이많으면새력이자나
[2021-03-06 04:44:47] yya : 비트1만개면얼마냐
[2021-03-06 04:45:14] Qnwkehlrl : yya: 기사에는 8천몇백억 뜨던데 이거 위로올릴지 아래로 내릴진 모르나 조심해야지 ㅋ
[2021-03-06 04:46:29] llllllove : 알트들펌핑끝나야 비트가겠네ㅋㅋ
[2021-03-06 04:47:16]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47:27] green 15 : 소 모은다
[2021-03-06 04:49:16] Z2 : green 15: 그린형 잘벌고있노
[2021-03-06 04:49:25]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49:34] green 15 : Z2: 응
[2021-03-06 04:49:45] Z2 : 나도 컴백했으니 같이벌어보즈아아
[2021-03-06 04:50:00] Infomax : 😨
[2021-03-06 04:50:01] green 15 : Z2: 물량 좀 모으게 내려오면 좋겠다
[2021-03-06 04:50:12] green 15 : Z2: 응 성투해
[2021-03-06 04:50:14] Z2 : 472까지 보이는데 이번타점은
[2021-03-06 04:50:55] green 15 : Z2: 모아야지 내리면
[2021-03-06 04:52:40] SpqS : 애들이랑 서울랜드 왔음... 롤러코스터가 보이네
[2021-03-06 04:52:53] DODOYOON3 : SpqS: 형님
[2021-03-06 04:53:00] DODOYOON3 : SpqS: 제일 잘하신 일이네여
[2021-03-06 04:53:12] DODOYOON3 : SpqS: 주말에 매매보다 애들이랑 노는게 최고존엄
[2021-03-06 04:53:15] SpqS : DODOYOON3: ㅎㅎ ㅋ 주말은 얄짤없슴다 ㅋㅋ 줄서있음
[2021-03-06 04:53:22] DODOYOON3 : SpqS: 그게 맞죠 형님
[2021-03-06 04:53:30] yya : 그렇지
[2021-03-06 04:53:31] SpqS : DODOYOON3: 비트무빙같은 놀이기구가 많네여 ㅋㅋ
[2021-03-06 04:53:34] yya : 지금이뉘?
[2021-03-06 04:53:38] DODOYOON3 : SpqS: ㅋㅋㅋ
[2021-03-06 04:53:49] DODOYOON3 : SpqS: 저도 매매하다가 외식 가자 하면 걍 다 놓고 나갑니다
[2021-03-06 04:53:5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4:53:52] SpqS : 와중에 단타로 깔짝 먹는즁 ㅋ
[2021-03-06 04:53:58] DODOYOON3 : SpqS: 네 그게 맞슴돠
[2021-03-06 04:54:10] yya : 50배롱이절
[2021-03-06 04:54:12] yya : 익절
[2021-03-06 04:54:18] SpqS : 0.x 배 단타야 물릴일도 없어서
[2021-03-06 04:54:29] DODOYOON3 : SpqS: 물려도 그냥 어케 되겠지요
[2021-03-06 04:54:51] yya :
[2021-03-06 04:54:54] yya : 익절하니
[2021-03-06 04:54:56] yya : 더가네
[2021-03-06 04:55:36] AraMisCoin : 오호
[2021-03-06 04:55:36] Z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55:38] green 15 : /ㅔㅐ냐샤ㅐㅜ 튜션ㅇ
[2021-03-06 04:55:41] ponzibim. : 내가 무조건 오른다고했지
[2021-03-06 04:55:41] ponzibim. : 바부들
[2021-03-06 04:55:41] Z2 : 애들이랑 놀이동산가서도 비트를하다니
[2021-03-06 04:55:44] Z2 : 진정한 도박러구만
[2021-03-06 04:55:45] didldk : 400불만 내려꽂자
[2021-03-06 04:55:47] AraMisCoin : 보라실실매집해뜨만 가네
[2021-03-06 04:55:50]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4:55:53]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55:53] Qwzp : 이거 반등 아니다..
[2021-03-06 04:56:04] Qwzp : 한시간전이랑 비슷함..
[2021-03-06 04:56:04] green 15 : 솟 모으기 실패
[2021-03-06 04:56:0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ya 65회 🥈 ponzibim. 36회 🥉 green 15 22회 (48216롱, 10,000개, 241불 이득)
[2021-03-06 04:56:36] yya : 좀팍팍올라라
[2021-03-06 04:56:39] yya : 다시숏치게
[2021-03-06 04:56:46] timebomb777 : 한달동안 잣빠지게해서 1억수익도전해야긋네
[2021-03-06 04:56:55] yya : 오늘50배로야수의심장모드다
[2021-03-06 04:56:58] yya : 승부본다
[2021-03-06 04:56:59] merere-1 : 1억가주아
[2021-03-06 04:57:27] AraMisCoin : merere-1: 응?
[2021-03-06 04:57:57] AraMisCoin : merere-1: 받고5천더가즈아
[2021-03-06 04:58:00]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4:58:04] merere-1 :
[2021-03-06 04:58:16] PAYCO : 횡보 5일째 큰변곡점오겄다
[2021-03-06 04:58:2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ODOYOON3, 47505롱, 51,001개 (949불 이득) 🥈 ROLLAN..., 48146롱, 10,000개 (308불 이득) 🥉 green 15, 48216롱, 10,000개 (238불 이득)
[2021-03-06 04:58:38] KimHyoJun : 47k구간에 좀 걸어둬야겟다
[2021-03-06 04:58:43] KimHyoJun : 못먹음 말구 ㅋㅋ
[2021-03-06 04:58:45] yya : 도도저새끼
[2021-03-06 04:58:56] yya : 900불쳐먹었네
[2021-03-06 05:00:45] merere-1 : 응 뭐지?
[2021-03-06 05:00:55] merere-1 : 계단식 하락놀이 또 하는거임?
[2021-03-06 05:01:10] Qwzp : 이번판도 하락이면
[2021-03-06 05:01:15] yya : 위아래위아래하자나
[2021-03-06 05:01:52] DODOYOON3 : merere-1: 한숨 자고 오니 48202에 5000개 추매되어 있네욬ㅋㅋ
[2021-03-06 05:01:52]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6 05:01:5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0 Cont, @ 48496.5💥
[2021-03-06 05:02:18] yya : 윤도도새끼야
[2021-03-06 05:02:24] yya : 900불맛있냐
[2021-03-06 05:03:08] Qwzp : 노잼이네 지금은
[2021-03-06 05:03:29] yya : DODOYOON3: 야이새끼야
[2021-03-06 05:03:35] yya : DODOYOON3: 맛있냐고
[2021-03-06 05:04:14] Leonardo DiCaprio : 운잔수 개똘아이색힝 ㅋㅋ
[2021-03-06 05:04:31]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왱
[2021-03-06 05:04:4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5:04:45] Leonardo DiCaprio : 나또사졋자나
[2021-03-06 05:04:4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04:4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자꾸사져서 ㅋ
[2021-03-06 05:04:59] green 15 : 일단 매도 솟모으기 실패
[2021-03-06 05:05:04] Leonardo DiCaprio : 운전수야골리기
[2021-03-06 05:05:09] Leonardo DiCaprio : 내가포지까면내려간다
[2021-03-06 05:05:1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걍 한시간봉 감아 내리기 하려던거 같은데
[2021-03-06 05:05:15]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YEJI, 49309숏, 100,000개 (830불 이득) 🥈 1.4X_short, 48995숏, 13,824개 (516불 이득) 🥉 Qnwkehlrl, 48828숏, 9,877개 (348불 이득)
[2021-03-06 05:05:17] Leonardo DiCaprio : 그게 세상의이치라드라
[2021-03-06 05:05:20] green 15 : 물량 모으지도 못했는데 올라가서
[2021-03-06 05:05:3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가포지까면내려간다 숏튀엇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5:05:33]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천천히 보면서 해도 될그야
[2021-03-06 05:05:37] Leonardo DiCaprio : 한국형들 돈좀따
[2021-03-06 05:05:50] green 15 : 내려오면 다시 롱 모은다
[2021-03-06 05:05:51]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영화한편봐도 제자리 이제나가야되성 ㅋㅋ 이따바형
[2021-03-06 05:05:5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앙!
[2021-03-06 05:06:30] green 15 : DODOYOON3: wkf qjfrhdlTsi
[2021-03-06 05:06:42] Justlee : 시장 죽엇다
[2021-03-06 05:06:45] green 15 : DODOYOON3: 잘 벅고 있겠지
[2021-03-06 05:06:48] green 15 : ㅎㅎ
[2021-03-06 05:06:53] DODOYOON3 : green 15: 저야 늘 그대롭니다 ㅠ
[2021-03-06 05:07:08] DODOYOON3 : /pnl xbtusd ``` :bitmex: XBTUSD: 3.7070 XBT RPNL, 0.0198 XBT UPNL ```
[2021-03-06 05:07:11] green 15 : DODOYOON3: 벌면 항상 그대로니 ㅎㅎ
[2021-03-06 05:07:12] DODOYOON3 : /ㅔㅟ ㅌ게ㅕㄴㅇ
[2021-03-06 05:07:20] DODOYOON3 : /pnl xrpusd ``` :bitmex: XRPUSD: 1.8732 XBT RPNL, 0.0922 XBT UPNL ```
[2021-03-06 05:07:23] DODOYOON3 : 네 형님 이렇게 그대로
[2021-03-06 05:07:33] green 15 : ㅎ ㅎ
[2021-03-06 05:07:43] green 15 : 굿
[2021-03-06 05:07:52] DODOYOON3 : green 15: 24일부터 무리를 더 안해서여
[2021-03-06 05:07:56] DODOYOON3 : 마감 본다곸ㅋㅋ
[2021-03-06 05:08:07] green 15 : 애매한 위치긴 해
[2021-03-06 05:08:44] green 15 : 성투하자
[2021-03-06 05:08:52] DODOYOON3 : 네 형님 사실 안 보여서 걱정 좀했습니다
[2021-03-06 05:09:18] green 15 : 몇일 여행 좀 갔다왔어 마음 추스린다고
[2021-03-06 05:09:28] DODOYOON3 : 큰일 있던것만 아니면 됩낟
[2021-03-06 05:10:00] Qwzp : 48k 깨러 가겠네
[2021-03-06 05:10:12] green 15 : ㅎㅎ 그런거 없고 출금하고 다시시작중 0.5 비트로
[2021-03-06 05:10:13] know : 그린행님 화이팅
[2021-03-06 05:10:21] DODOYOON3 : green 15: 좋죠 형님 그러면
[2021-03-06 05:10:23] ponzibim. : 빅쇼트네
[2021-03-06 05:10:26] ponzibim. : 다들 도망가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5:10:33] green 15 : know: 감사 성투해
[2021-03-06 05:10:37] Qnwkehlrl : /pnl xbtusd 개미똥만큼씩 매매중!! 0.06만들잡!! ``` :bitmex: XBTUSD: 0.0155 XBT RPNL, 0.0011 XBT UPNL ```
[2021-03-06 05:10:40] ponzibim. : 매수세가 죽었네
[2021-03-06 05:10:40] green 15 : DODOYOON3: 성투
[2021-03-06 05:11:0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5:11: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48 Cont, @ 48239.5💥
[2021-03-06 05:11:10] yya : 폰지야
[2021-03-06 05:11:15] yya : 아직도익절안했니
[2021-03-06 05:11:38] ponzibim. : yya: 분할익절했음
[2021-03-06 05:11:41] ponzibim. : 난 오늘 51k본다니까
[2021-03-06 05:11:45] ponzibim. : 지금 롱 또조움
[2021-03-06 05:11:49] ponzibim. : 오늘은 무조건롱이야
[2021-03-06 05:11:56] yya : 지금은롱을왜타니
[2021-03-06 05:12:01] yya : 50배롱잘먹고
[2021-03-06 05:12:07] yya : 저배숏때리면푸근한걸
[2021-03-06 05:12:14] korean hangang : 비트 너무 무서워서.. 리플로 옮겼어
[2021-03-06 05:12:16] ponzibim. : yya: 지금또 50배롱을타야 돈벌지
[2021-03-06 05:12:21] DODOYOON3 :
[2021-03-06 05:12:22] LONG_MUST_GO_ON : 와 예지누나 십만순이됐어
[2021-03-06 05:12:22] ponzibim. : 그러니까 형이 돈을못버는거야
[2021-03-06 05:12:24] yya : 많이먹었다
[2021-03-06 05:12:25] DODOYOON3 : 리플이 더 무섭지 않으긴가요
[2021-03-06 05:12:27] ponzibim. : 봐 반등
[2021-03-06 05:12:29] ponzibim. : 횡보라니까
[2021-03-06 05:12:31] ponzibim. : 큰방향 안나와
[2021-03-06 05:12:33] ponzibim. : 저녁에나와
[2021-03-06 05:12:34] yya : 너나더쳐먹어
[2021-03-06 05:12:3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9명 (59%) 숏: 13명 (40%)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159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529불 이득)
[2021-03-06 05:12:35] Qnwkehlrl : korean hangang: 리플이 얼마나무서운데...
[2021-03-06 05:12:40] korean hangang : 그래?"..
[2021-03-06 05:12:50] korean hangang : 그럼 이번만 먹구.. 도망가야겠당..
[2021-03-06 05:12:50] ponzibim. : 난 다발라먹고있어
[2021-03-06 05:12:53] know : 저형아 닉네임 불안한데
[2021-03-06 05:13:13] yya : 싹다발라먹다뼈다귀에이빨나간다
[2021-03-06 05:13:17] know : 리플이 만만하게 보면 한강 갑니데이
[2021-03-06 05:13:32] yya : 솔까여기서고배롱은아니지
[2021-03-06 05:13:58] ycccc : 폰지빔 저새킨 차단해야지 선동질 존나하네
[2021-03-06 05:14:07] Hajhdhgwijans : 200이 바닥인가 보네 티난다 ㅂㅅ
[2021-03-06 05:14:14] yya : 폰지저새끼
[2021-03-06 05:14: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수량은 중하지 않다
[2021-03-06 05:14:26] yya : 총판같아
[2021-03-06 05:15:0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양형지표 사라졌어요 엉엉
[2021-03-06 05:15:16]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이틀 테스트해보라고 보낸거니가
[2021-03-06 05:15:18] LONG_MUST_GO_ON : 근데 뭔가 좀더 넓게보여용 ㅋ
[2021-03-06 05:15:2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써보고 진짜 좋으면 더 해달라 하믄 됨
[2021-03-06 05:15:39]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ㅇㅇ 롱머형 양형이 나한테는 그거 필요없다 한게
[2021-03-06 05:15:4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8239.5 ```
[2021-03-06 05:15:4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나는 완전 크게 보니까
[2021-03-06 05:19:21] YEJI : 자고왓는대이게머선
[2021-03-06 05:19:31]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5:19:35] wrongwrong : DODOYOON3: 진짜 크게 보고 쓸거 줘? 토니형 준거 ㅋㅋㅋㅋㅋ
[2021-03-06 05:19:38] ponzibim. : yya: 내말맞제??
[2021-03-06 05:19:41] ponzibim. : 왜 내말을 안듣지
[2021-03-06 05:19:57] DODOYOON3 : wrongwrong: 나 지표 필요없잖어 형
[2021-03-06 05:19:59]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5:20:08] wrongwrong : DODOYOON3: 지표면 얘기도 안하지 ㅋㅋㅋㅋ
[2021-03-06 05:20:14] KimHyoJun : ponzibim.: 저형은 뭐가 맞다는거야..
[2021-03-06 05:20:21] DODOYOON3 : wrongwrong: 오호?
[2021-03-06 05:20:29] Hajhdhgwijans : 십알 꼭 200을 바닥으로 잡아야했냐 걍 시원하게 내리지 개색히
[2021-03-06 05:20:35] wrongwrong : DODOYOON3: 트뷰 닉 줘봐 거기로 링크 보낼게
[2021-03-06 05:20:37] Qnwkehlrl : 헙 머야머야 도지가격
[2021-03-06 05:20:47] DODOYOON3 : wrongwrong: 이거임 그대로영어
[2021-03-06 05:20:51] DODOYOON3 : DODOYOON3
[2021-03-06 05:20:5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5:20:56] LONG_MUST_GO_ON : YEJI: 당첨 ㅊㅊ
[2021-03-06 05:20:56] Qnwkehlrl : 언제 소리없이 올랐누
[2021-03-06 05:21:10] wrongwrong : DODOYOON3: 그냥 받아서 압축 풀고 실행하면 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