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4:04:22] rosegarden : 여기서 못살리면 앞자리 바뀔건데 [2021-03-06 04:04:23] ponzibim. : LONG_MUST_GO_ON: 다커져도 3센치가 안대는대여 행님 [2021-03-06 04:04:32] LONG_MUST_GO_ON : ponzibim.: 병원비 벌자... [2021-03-06 04:04:35] Leonardo DiCaprio : 여기왓는데5를보겟지 [2021-03-06 04:04:37] ponzibim. : 아 클났다 [2021-03-06 04:04:43] ponzibim. : 올려줘 제발 [2021-03-06 04:04:43] Leonardo DiCaprio : 반올림자리 가즈아 [2021-03-06 04:04:45] ponzibim. : 제발 한번만 [2021-03-06 04:04:46] blue7777 : 개웃기네 ㅋㅋ [2021-03-06 04:04:48] ponzibim. : 다시는 롱을잡지않겠습니다 [2021-03-06 04:04:50] ponzibim. : 살려주세요 [2021-03-06 04:04:56] ponzibim. : 한번만제발 [2021-03-06 04:05:00] Leonardo DiCaprio : 세력형들 드라마 반올림 팬이다 [2021-03-06 04:05:02] ponzibim. : 한번만 487한번만더가즈아 [2021-03-06 04:05:02] Leonardo DiCaprio : 반올림가즈아 [2021-03-06 04:05:02] LONG_MUST_GO_ON : 매우매우 내려쳐라! [2021-03-06 04:05:03] ponzibim. : 제발 [2021-03-06 04:05:0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4명, 수량: 1,671,053개 [2021-03-06 04:05:08] ponzibim. : 그만내려 [2021-03-06 04:05:09] LONG_MUST_GO_ON : 이거 새벽반 차트네 [2021-03-06 04:05:12] merere-1 : 머선!!!! [2021-03-06 04:05:13] merere-1 : 머선 일이고 [2021-03-06 04:05:17] ponzibim. : v자반등갑니다 [2021-03-06 04:05:18] merere-1 : 다시 개떡락 가는건가 [2021-03-06 04:05:19] ponzibim. : 꽉잡아! [2021-03-06 04:05:21] MoGu-MoGu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24] MoGu-MoGu : 개떡락까진 아니구; [2021-03-06 04:05:27]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반올림 매매 가즈아아아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5:28]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6 04:05:31] LONG_MUST_GO_ON : merere-1: 로켓리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33] MoGu-MoGu : 내꺼 체결되라잇 [2021-03-06 04:05:36] GONGIK-2 : ponzibim.: 주말내내 쳐내리겠다 욕봐라 [2021-03-06 04:05:44] merere-1 : MoGu-MoGu: 형 오늘은믿어도 되나요 [2021-03-06 04:05:45] ponzibim. : GONGIK-2: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4:05:52] MoGu-MoGu : merere-1: 틀린적없제 [2021-03-06 04:05:53] Leonardo DiCaprio : 내려주면 롱타는게 세상에 이치라드라 [2021-03-06 04:05:56]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5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4:06:00] merere-1 : 어이구 [2021-03-06 04:06:03] LONG_MUST_GO_ON : 와 [2021-03-06 04:06:0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119 Cont, @ 48379.5💥 [2021-03-06 04:06:04] GONGIK-2 : 오늘 소고기 묵으러간다~~ [2021-03-06 04:06:10] LONG_MUST_GO_ON : 48이하에서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십니까 하늘이시여 [2021-03-06 04:06:10] merere-1 : 무섭다.. [2021-03-06 04:06:16] Leonardo DiCaprio : 롱러브 추세는 그냥 추격매수 선동이라보면됨 [2021-03-06 04:06:1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4:06:24] merere-1 : 전 47050까지 거미줄... [2021-03-06 04:06:30] Qwzp : 롱봇아 그걸 이제 알려주면 어떻ㄱ하니 ㅋ [2021-03-06 04:06:32] ponzibim. : 다쉬 상방입니다 형님~ [2021-03-06 04:06:36] Leonardo DiCaprio : 47800만 가주면좋겟다 [2021-03-06 04:06:38] Qwzp : 10분 전에 알려줬어야지 [2021-03-06 04:06:49] Leonardo DiCaprio : 롱러븣추세따라가다 뒤진형들많지 [2021-03-06 04:07:01] Leonardo DiCaprio : 57000때로 추세예상 롱이엇지 [2021-03-06 04:07:04] LONG_MUST_GO_ON : 쓸데없는데서 왜 저항을하지 [2021-03-06 04:07:08] GONGIK-2 : /position xbtusd 아들아 아빠가 오늘도 해냈다. 오늘도 소고기 먹자 ``` :bitmex: XBTUSD: -16,618 Cont @ 48567.2657 ``` [2021-03-06 04:07:18] LONG_MUST_GO_ON : 80배 가즈아 [2021-03-06 04:07:21] LONG_MUST_GO_ON : 입금한드아 [2021-03-06 04:07:23]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ㅋㅋㅋ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7:31] Leonardo DiCaprio : 물려서 물타고싶다아 [2021-03-06 04:07:31] MoGu-MoGu : 첫번째 지지자리 [2021-03-06 04:07:32] MoGu-MoGu : ㅎㅎㅎㅎㅎ [2021-03-06 04:07:37] MoGu-MoGu : 뚫릴가능성 75% [2021-03-06 04:07:41] Leonardo DiCaprio : 물좀타게해주세요오오오 [2021-03-06 04:07:48] GONGIK-2 : 단타나 치세여 주말에. ㅎㅎㅎ [2021-03-06 04:08:05] Droplex : 첫번째 지지배배 [2021-03-06 04:08:05] ponzibim. : 시장가 매수 따라갑니다 [2021-03-06 04:08:10] rosegarden : 비트는 반전이없음 눈에보이는대로 [2021-03-06 04:08:18] LONG_MUST_GO_ON : 다시 한번 또~ [2021-03-06 04:08:23] Leonardo DiCaprio : 롱뿌링 [2021-03-06 04:08:37] Leonardo DiCaprio : 내자리 [2021-03-06 04:08:38] 561761 : 얼마 떨어지지도 않았는데 호들갑은 [2021-03-06 04:08:41] Leonardo DiCaprio : 무한반등자리엿누 ㅡㅡ [2021-03-06 04:08:45] ponzibim. : 다시 브이짜반등 [2021-03-06 04:08:48] ponzibim. : 지대로 갑니다 [2021-03-06 04:08:48] Leonardo DiCaprio : 물타려면 튀어오르누 [2021-03-06 04:08:52] rosegarden : 여서못살리면 길게보면 앞자리바뀜 [2021-03-06 04:08:55] ponzibim. : 아직도 롱못잡고 손가락 핥는 핑거페티쉬없제 [2021-03-06 04:08:58]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가 롱프링자리다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9:18] ponzibim. : Leonardo DiCaprio: 형 올라오면 익절하고 다시잡아 [2021-03-06 04:09:21] ponzibim. : 걍 단타야 오늘 [2021-03-06 04:09:23] ponzibim. : 저녁까지는 [2021-03-06 04:09:40] hohop : 형들 리플 증권아니다고 판결났엉? [2021-03-06 04:09:41] GONGIK-2 : 다시 47000가야 개미들이 바닥에서 숏을 졸라게 치지 안그냐 [2021-03-06 04:09:48] MoGu-MoGu : 이번에 300 뚫리겟어요~ [2021-03-06 04:09:5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무한방어다잇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0:07] know : 뿌링클 콤보 냠냠 [2021-03-06 04:10:09] Leonardo DiCaprio : 무적권 오른다 [2021-03-06 04:10:21] MoGu-MoGu : 25못뚫으면 [2021-03-06 04:10:24] MoGu-MoGu : 상승의미없죠 [2021-03-06 04:10:39] MoGu-MoGu : 어? [2021-03-06 04:10:40] MoGu-MoGu : 어어? [2021-03-06 04:10:49] MoGu-MoGu : 이걸? [2021-03-06 04:12:33] ponzibim. : MoGu-MoGu: 오늘 51k간다니까요 [2021-03-06 04:12:36] Leonardo DiCaprio : 쉽닥 [2021-03-06 04:12:37] ponzibim. : 개미털기임 [2021-03-06 04:12:56] naqwwz : 진짜 ㅈ문가들 하루종일 선동질이네 [2021-03-06 04:13:0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4:13:19] Leonardo DiCaprio : 트롤창의 [2021-03-06 04:13:23] Leonardo DiCaprio : 매력아니겟누 [2021-03-06 04:13:47] Leonardo DiCaprio : 그래두 유튜브 차트쟁이들보단 확률높지않누 [2021-03-06 04:14:51] Leonardo DiCaprio : 차트쟁이들 46케이서 43케이 매수타점 찍 그어놓구 [2021-03-06 04:14:51] Qwzp : 유튜부 차트쟁이나 여기나 ㅋ [2021-03-06 04:15:01] Leonardo DiCaprio : 47깨지면 손절하랫는데 [2021-03-06 04:15:05] Leonardo DiCaprio : 반등하구 [2021-03-06 04:15:09] yya : wk [2021-03-06 04:15:11] yya : wk [2021-03-06 04:15:14] yya : 자 [2021-03-06 04:15:16] yya : 지금이야 [2021-03-06 04:15:20] yya : 풀롱가즈아 [2021-03-06 04:15:22] ponzibim. : 오늘은 절대로 무조건 롱임 [2021-03-06 04:15:22] Leonardo DiCaprio : 유튜브 차트쟁이 따라가면 다그지됨 [2021-03-06 04:15:25] ponzibim. : 백프로임 내일부터내림 [2021-03-06 04:15:29] Droplex : GONGIK-2: 공익형 소고기 실패 [2021-03-06 04:15:43] Qwzp : 아 또 내려가나... [2021-03-06 04:15:45] yya : 오늘은개미꼬시기 [2021-03-06 04:15:47] yya : 롱아니냐 [2021-03-06 04:15:55] yya : 뭘꼬셔야바닥으로가지 [2021-03-06 04:16:01] Leonardo DiCaprio : 아무리봐도 내려갈자린아님 ㅋ [2021-03-06 04:16:16] Qwzp : 나도 그랬음 좋겠소만 [2021-03-06 04:16:23] 1118955 : 49.5 ~ 50k 숏 자리봅니다 [2021-03-06 04:16:33] yya : 개미도꼬시고 [2021-03-06 04:16:34] GONGIK-2 : /position xbtusd 아들아 옷입어라 소고기 먹으러 가자 ``` :bitmex: XBTUSD: -16,618 Cont @ 48567.2657 ``` [2021-03-06 04:16:35] ponzibim. : 오늘 숏잡는 흑우들 지옥볼거임 [2021-03-06 04:16:37] Leonardo DiCaprio : 이번에50뚫으면 날라갈수동 [2021-03-06 04:16:38] yya : 고배숏도좀잡고 [2021-03-06 04:16:39] ponzibim. : 오늘 개쳐올림 진짜 [2021-03-06 04:16:40] yya : 해야지 [2021-03-06 04:17:14] PAYCO : ponzibim.: 잠이나 자 흑우야 [2021-03-06 04:17:20]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89명, 수량: 57,238,620개 😭 숏청산: 536명, 수량: 42,997,749개 [2021-03-06 04:17:23] LONG_MUST_GO_ON : 젭알 [2021-03-06 04:17:24] Black_Cow : 며칠째 못먹넹 음머~ [2021-03-06 04:17:24] Qwzp : 비트맥스 나무위키 설명에 써있음 [2021-03-06 04:17:25] Leonardo DiCaprio : 올라가면 [2021-03-06 04:17:27] LONG_MUST_GO_ON : 48이하에 좀 잡아보자 [2021-03-06 04:17:29] Leonardo DiCaprio : 저배숏도 뒤짐 [2021-03-06 04:17:32] Qwzp : 트롤박스는 별로 참고할 곳은 못된다 [2021-03-06 04:17:36] MoGu-MoGu : 오랜만에 [2021-03-06 04:17:37] PAYCO : 46가면 풀롱친다 [2021-03-06 04:17:38] blue7777 : 올랏으니가 숏이지 롱을 왜잡어 ㅋㅋ [2021-03-06 04:17:38] MoGu-MoGu : 숏한번 잡아봅니다 [2021-03-06 04:17:4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가즈아아아악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7:50] KimHyoJun : 한번은 내릴거 같네 ㅡㅡ [2021-03-06 04:17:50] MoGu-MoGu : 올리기 힘들어보임 [2021-03-06 04:17:51] GONGIK-2 : 그냥 박스 때기 단타요~~ [2021-03-06 04:17:52] PAYCO : 이자리 횡보 몇일째냐 도대체 [2021-03-06 04:18:03] yya : 야 [2021-03-06 04:18:06] PAYCO : 5일째횡보네 [2021-03-06 04:18:07] yya : 내리더라도 [2021-03-06 04:18:08] ponzibim. : 아 왤캐 흐르냐 [2021-03-06 04:18:11] yya : 올렸다가내리지 [2021-03-06 04:18:13] Leonardo DiCaprio : ㅋㅋㅋ [2021-03-06 04:18:14] ponzibim. : 나좀살려주라 [2021-03-06 04:18:14] PAYCO : 니가 입놀려서 그래 [2021-03-06 04:18:15] yya : 이대로내리겄냐 [2021-03-06 04:18:19] PAYCO : 폰지빔흑우 [2021-03-06 04:18:19] ponzibim. : 나좀살려줘어어어 [2021-03-06 04:18:21] ponzibim. : 올려줘 제발 [2021-03-06 04:18:22] KimHyoJun : 언능나와 [2021-03-06 04:18:22] Z2 : 횡보 개좋은디 [2021-03-06 04:18:24] KimHyoJun : 나와 나와 [2021-03-06 04:18:24] Z2 : 돈복사 장 [2021-03-06 04:18:26] ponzibim. : 49kgksqjsaksrkwk wpqkf [2021-03-06 04:18:27] PAYCO : 잘가 폰지빔 [2021-03-06 04:18:29] LONG_MUST_GO_ON : 누르구요 [2021-03-06 04:18:30] 561761 : 여기 깨지면 나가리 알지? [2021-03-06 04:18:31] yya : 롱에다박았다 [2021-03-06 04:18:31] ponzibim. : 49k 한번만가자 제발 [2021-03-06 04:18:31] Ododos : 오늘 많이빠질꺼같어 도망가 [2021-03-06 04:18:33] yya : 1시간후에보자 [2021-03-06 04:18:35] KimHyoJun : 흐른다 형 나와 [2021-03-06 04:18:37] ponzibim. : 제발 한번만 살려줘 [2021-03-06 04:18:41]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덤벼랏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8:46] ponzibim. : 앙 기모찌 나 사실 숏이야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4:18:46] PAYCO : 어제 바이빗서 리플 전송 테스트해봤는데 29만에 처리되네 [2021-03-06 04:18:47] yya : 살려줘 [2021-03-06 04:18:50] ponzibim. : 하락장에 롱을 왜잡노 [2021-03-06 04:18:50] yya : 제바알 [2021-03-06 04:18:52] ponzibim. : 깔깔깔깔깔 [2021-03-06 04:18:52] PAYCO : 1시 30분에 도착 [2021-03-06 04:19:01] yya : 내가타니까빠지네 [2021-03-06 04:19:02] yya : 아놔 [2021-03-06 04:19:04] Leonardo DiCaprio : 1시30분에 떡사예상해봅니다 [2021-03-06 04:19:09] KimHyoJun : 482만 버티쟈 [2021-03-06 04:19:12] KimHyoJun : 승산있어 [2021-03-06 04:19:13] ponzibim. : 아직도 롱스위칭못한 숏두루미없제? [2021-03-06 04:19:15] PAYCO : 폰지빔 이성잃었네 [2021-03-06 04:19:16] ponzibim. : 지옥불반등 시작합니다 [2021-03-06 04:19:17] Qwzp : KimHyoJun: 아까 나갔다가 다시 들어갔는데 또 나와야되나 보는 중.... [2021-03-06 04:19:17] Z2 : 지금롱을왜타노 [2021-03-06 04:19:18]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 무한반등자리라햇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9:21] Z2 : 472까지 보이는뎅 단기적으로 [2021-03-06 04:19:21] yya : 롱간다 [2021-03-06 04:19:21] PAYCO : 지옥불반도에나 떨어져라 [2021-03-06 04:19:25] yya : 간다간다롱간다 [2021-03-06 04:19:27] 174asdf : 개십스캠이네 [2021-03-06 04:19:29] yya : 롱롱롱 [2021-03-06 04:19:35] KimHyoJun : Qwzp: 형 안전하게 더 밑에서 잡아 [2021-03-06 04:19:3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 무한반등자리 지리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9:48] PAYCO : 천서진 [2021-03-06 04:19:53] PAYCO : 배로나 [2021-03-06 04:19:59] PAYCO : 주석경 [2021-03-06 04:20:0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반등왕 비탁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20:07] GONGIK-2 : 어차피 46000대가 바닥같다ㅋ [2021-03-06 04:20: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00 Cont, @ 48262.5💥 [2021-03-06 04:20: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20:27] 561761 : 마지막 지지다 [2021-03-06 04:20:27] PAYCO : 17일날 파월 입놀림주의 [2021-03-06 04:20:28] Leonardo DiCaprio : 반등왕 김탁후 [2021-03-06 04:20:31] yya : 새력행님들 [2021-03-06 04:20:32] 561761 : 여기 깨지면 진짜 끝이다 [2021-03-06 04:20:32] ponzibim. : 쌍바닥 찍었쥬 [2021-03-06 04:20:37] yya : 한번만올렸다가즈아 [2021-03-06 04:20:44] PAYCO : ponzibim.: 니 마빡을 하이힐로 찍고싶다 [2021-03-06 04:20:44] KimHyoJun : 아 버텨 버텨 [2021-03-06 04:20:45] ponzibim. : 개떡상갑니다 [2021-03-06 04:20:56] Z2 : 형들 [2021-03-06 04:20:56] ponzibim. : PAYCO: 행님 여장 취미 있으십니까 [2021-03-06 04:20:58] Z2 : 진정하고 돈이나벌어 [2021-03-06 04:20:59] Leonardo DiCaprio : PAYCO: 형 하이힐신고다녀? [2021-03-06 04:21:01] ponzibim. : 하이힐에는 스타킹이 좋습니다 형님 [2021-03-06 04:21:04] MoGu-MoGu : 여기가 바닥이라고? [2021-03-06 04:21:05] PAYCO : Leonardo DiCaprio: ㅋㅋ [2021-03-06 04:21:05]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 바낸에서 숏치고 돈복사중 ㅋㅋ [2021-03-06 04:21:06] Z2 : 이런돈복사장에 왜케 도박해 [2021-03-06 04:21:06] GONGIK-2 : 공이기 익절 나이스~ [2021-03-06 04:21:08] MoGu-MoGu : 감잃엇네; [2021-03-06 04:21:09] Leonardo DiCaprio : PAYCO: ㅋㅋㅋ [2021-03-06 04:21:14] PAYCO : 저거 하는말보니 하도 웃겨서 ㅋ [2021-03-06 04:21:1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무한반등자리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4:21:28] PAYCO : 지금 에픽게임즈에서 워게임 무료로 풀구있따 [2021-03-06 04:21:30] Leonardo DiCaprio : 근데시부레 230서물탓는데 평단그대로냐 [2021-03-06 04:21:30]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 바낸에서 숏치고 돈복사중 ㅋㅋ [2021-03-06 04:21:30] PAYCO : 심심하면 고고싱 [2021-03-06 04:21:34] MoGu-MoGu : 그치..내려가지.. [2021-03-06 04:21:35] Leonardo DiCaprio : 개사기 비트맥스 [2021-03-06 04:21:37] PAYCO : 에픽게임즈 무료게임많이줌 [2021-03-06 04:21:43] know : Arthur's Card: 팁좀 굽신굽신 [2021-03-06 04:21:46] GONGIK-2 : 46000이 바닥 맞는거같엉ㅋ [2021-03-06 04:22:04] Leonardo DiCaprio : 이번에또 롱10000개 채워야징 [2021-03-06 04:22:08] GONGIK-2 : 47부터는 숏 잡으면 패가망신 당할듯 [2021-03-06 04:22:14] llllllove : 무빙이지저분한데 할껀다하네ㅋㅋ [2021-03-06 04:22:23] yya : 새력행님들50k보여주고가세요 [2021-03-06 04:22:24] yya : 제바알 [2021-03-06 04:22: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05 Cont, @ 48193💥 [2021-03-06 04:22: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22:32] Leonardo DiCaprio : 30분에 떡상 [2021-03-06 04:22:33] Leonardo DiCaprio : 가즈아 [2021-03-06 04:22:34] yya : 허걱 [2021-03-06 04:22:3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137 [01시 22분 33초] ㅤ🔸 최고가: 48650 (513) [01시 00분 11초] ㅤ🔸 최저가: 48132.5 (-4.5) [01시 22분 3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517.5 [2021-03-06 04:22:43] yya : 정말너무한거아니오 [2021-03-06 04:22:44] Spartner GAP : 가자 시브ㅜ [2021-03-06 04:22:46] Spartner GAP : 48좀꺠줘 [2021-03-06 04:22:50] Spartner GAP : 이더타룿ㄹ좀하자 [2021-03-06 04:22:50] ROLLAN... : /position xbtusd 1개 걸렸다 더 내려가자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46.5 ``` [2021-03-06 04:22:50] yya : 내가타니폭락이네 [2021-03-06 04:22:52] yya : 아놔 [2021-03-06 04:22:55] ponzibim. : 어차피 다시올라 [2021-03-06 04:23:00]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3:01] yya : 폰지야 [2021-03-06 04:23:0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23:03] yya : 기도해라 [2021-03-06 04:23:10] Qwzp : 쫄 때는 쫄아야지 [2021-03-06 04:23:10] LONG_MUST_GO_ON : 으어어어어어어 [2021-03-06 04:23:11] MoGu-MoGu : 아직 [2021-03-06 04:23:11] Leonardo DiCaprio : 반등왕 김탁후 [2021-03-06 04:23:12] MoGu-MoGu : 들내렸어 [2021-03-06 04:23:13]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23:14] LONG_MUST_GO_ON : 빨리 입금되라 [2021-03-06 04:23:14] ponzibim. : 아니 진짜로 다시올라 쫄지마 기도할필요도없음 [2021-03-06 04:23:15] chuu_9 : /position xbtusd 구조대??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6 04:23:22] PAYCO : 배로나 [2021-03-06 04:23:22] Leonardo DiCaprio : 날아라비트보드 [2021-03-06 04:23:23] appaa : ponzibim.: 근거를 알려줘야 믿지않나영? [2021-03-06 04:23:26] LONG_MUST_GO_ON : 80배 포인트 나왔다 [2021-03-06 04:23:26] dol-I : 숏 [2021-03-06 04:23:26] KimHyoJun : 말아 올려 ~~~~~~~~~~~ [2021-03-06 04:23:27] chuu_9 : 아니구연 [2021-03-06 04:23:30] MoGu-MoGu : 흠 피보 터치도 못햇는데 [2021-03-06 04:23:31] ponzibim. : 저녁까진 걍 횡보 개미털기라고 [2021-03-06 04:23:31] dol-I : 숏숏 [2021-03-06 04:23:33]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3:35] MoGu-MoGu : 살짝 터치못하긴햇는데 [2021-03-06 04:23:35] Leonardo DiCaprio : 날아라비트코인 [2021-03-06 04:23:36] ROLLAN... : 더 내려가 [2021-03-06 04:23:44] yya : 아무리그래도 [2021-03-06 04:23:46] GONGIK-2 : 공이기 18만원 익절 나이스~~. [2021-03-06 04:23:46] ROLLAN... : /orders xbtusd 가자 지옥으로 ``` :bitmex: XBTUSD: Buy 10000 @ 48098 XBTUSD: Buy 10000 @ 48050 XBTUSD: Buy 10000 @ 48011 XBTUSD: Buy 10000 @ 47915.5 XBTUSD: Buy 10000 @ 47969 ``` [2021-03-06 04:23:48] ponzibim. : 다시 천천히 황보하면서 올릴거임 [2021-03-06 04:23:50] KimHyoJun : 조때따... 딴거 다시 원점 가겟네 ㅋ [2021-03-06 04:23:50] ponzibim. : 절대쫄지마 [2021-03-06 04:23:51] Leonardo DiCaprio : 숏세력 ㅄ임 [2021-03-06 04:23:52] yya : 주말에는올려주고빼야지 [2021-03-06 04:23:57] ponzibim. : ㅇㅇ올릴거야 [2021-03-06 04:23:57] 174asdf : 롱이라햇다잇 50K 간다 [2021-03-06 04:23:58]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4:00] ponzibim. : 계속주워 [2021-03-06 04:24:02] ponzibim. : 롱추매대응 ㄱ [2021-03-06 04:24:09] ponzibim. : 최애애애애애애애소 49k는 다시감 [2021-03-06 04:24:12] ponzibim. : 51k는 무조건감 [2021-03-06 04:24:12] yya : 주울돈이없어 [2021-03-06 04:24:16] yya : 다박았어 [2021-03-06 04:24:16] ponzibim. : 100배로 대응해 [2021-03-06 04:24:18] talmowatda : 여기선 못먹어도 롱이지. [2021-03-06 04:24:20] ponzibim. : 여기가 바닥임 [2021-03-06 04:24:21] ponzibim. : 오늘 최저점 [2021-03-06 04:24:25] yya : 100배라고? [2021-03-06 04:24:26] ponzibim. : 일봉 최저점임 [2021-03-06 04:24:27] yya : 디질래? [2021-03-06 04:24:28] ponzibim. : 백배 ㄱ [2021-03-06 04:24:28] Amazing.ant : 47900 정도 올려나 [2021-03-06 04:24:32] Amazing.ant : 입벌려봐야지 [2021-03-06 04:24:40] ponzibim. : 새벽에 47k쳐물린 흑두루미 개많아서 [2021-03-06 04:24:42] ponzibim. : 절대안내려 [2021-03-06 04:24:45] ponzibim. : 걔들 다조지고감 [2021-03-06 04:24:50] yya : 폰지저개새끼가 [2021-03-06 04:24:56] yya : 100배조지라네 [2021-03-06 04:25:0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9,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5:00] Leonardo DiCaprio : 어차피 [2021-03-06 04:25:00] ponzibim. : 봐 긴장하지말고 [2021-03-06 04:25:03] ponzibim. : 릴렉스하게 백배쳐 [2021-03-06 04:25:05] Leonardo DiCaprio : 1프로2프로관심없음 [2021-03-06 04:25:11] PAYCO : 일봉봐라 아주 이쁘게 내려가고있따 [2021-03-06 04:25:14] yya : 릴렉스하게100배가되냐 [2021-03-06 04:25:18] ponzibim. : Leonardo DiCaprio: 5만원씩 100번먹으면 5백만원임 [2021-03-06 04:25:18] Qwzp : ㅋㅋ릴렉스하게 백배라니 [2021-03-06 04:25:20] green 15 : 솟 모아본다 [2021-03-06 04:25:20] yya : 개사기꾼새끼야 [2021-03-06 04:25:28] ponzibim. : 아니 [2021-03-06 04:25:31] Qwzp : 니가 먼저 해봐라 [2021-03-06 04:25:35] ponzibim. : 백배를쳐야 마음이 차분해지지 [2021-03-06 04:25:35] yya : 폰지씹쌔끼 [2021-03-06 04:25:39] yya : 총판아니냐 [2021-03-06 04:25:48] ponzibim. : 할튼 우리 기요미들 [2021-03-06 04:25:50] ponzibim. : 깜찍해 [2021-03-06 04:25:51]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4:25:59] Qwzp : 꼬라지가 47k 볼 것 같음 [2021-03-06 04:26:04] ponzibim. : 여기서 위아래 흔들면서 올라갈거임 [2021-03-06 04:26:0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111회 🥈 Leonardo DiCaprio 57회 (48309롱, 4,000개, 105불 물림) 🥉 yya 46회 [2021-03-06 04:26:06] yya : 너씹쌔끼야사다리짝에1000만박아봐 [2021-03-06 04:26:07] blue7777 : 52케이같은소리하고 자빠졋네 42케이가긋다 ㅋㅋ [2021-03-06 04:26:08] ponzibim. : 걍 기다리면 올라감 [2021-03-06 04:26:15] yya : 마음이편안해지냐 [2021-03-06 04:26:20] ponzibim. : 찐무빙은 5시에 나온다 [2021-03-06 04:26:36] ponzibim. : 아기모찌 롱추미애 또걸렸구연 [2021-03-06 04:26:40] LONG_MUST_GO_ON : 크 [2021-03-06 04:26:43] LONG_MUST_GO_ON : 이거 쇼타임이네 [2021-03-06 04:26:43] ponzibim. : 이거 왜 이렇게까지 내리는지 알아? [2021-03-06 04:26:47] ponzibim. : 내가 천기누설해서 개미터는거임 [2021-03-06 04:26:48] blue7777 : 무빙없을거 같은디 하루종일 숏 ㅋㅋ [2021-03-06 04:26:5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4:26:56] ponzibim. : 51k 무조건 가는날인데 내가 간다고 알려줘버렸으니까 [2021-03-06 04:27:03] yya : 안가면 [2021-03-06 04:27:05] yya : 디진다 [2021-03-06 04:27:07] Qwzp : 롱러브형 숏 나왔다 [2021-03-06 04:27:08] ponzibim. : 안가면 빗맥삭제함 [2021-03-06 04:27:12] Qwzp : 이제 롱인가 [2021-03-06 04:27:12] blue7777 : 52케이 최고점 같은디 ?ㅋㅋ [2021-03-06 04:27:13] yya : 너믿고롱에다박았다 [2021-03-06 04:27:13] ponzibim. : ㄹㅇ [2021-03-06 04:27:16] talmowatda : 주봉바뀌긴전까진 일단 쏵다박어!!! [2021-03-06 04:27:1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7:23] ponzibim. : 나만믿어 나 지금 수익률 1200%야 [2021-03-06 04:27:34] green 15 : ponzibim.: 솟 롱 [2021-03-06 04:27:41] yya : 개구라새끼 [2021-03-06 04:28:01] yya : 사다리탈때보다더떨리누50배박았다 [2021-03-06 04:28:15] ponzibim. : yya: 잘했네 485k부터 분할익절해 욕심부리지말고 [2021-03-06 04:28:17] Qwzp : 50배 인정 [2021-03-06 04:28:19] green 15 : 모두들 솟이라할때 롱이다 관점은 솟이라해도 기본은 롱이다본다 [2021-03-06 04:28:19] ponzibim. : 오늘 많이 흔들면서 갈거임 [2021-03-06 04:28:24] ponzibim. : 48은 안깨짐 [2021-03-06 04:28:26] ponzibim. : 이건 레알임 [2021-03-06 04:28:27] know : 실망매수 들어온다 [2021-03-06 04:28:32] green 15 : 솟 모은다 [2021-03-06 04:28:37] yya : 48깨지면 [2021-03-06 04:28:39] ponzibim. : 48.5k부터 10분할 익절해 [2021-03-06 04:28:40] yya : 청산이다 [2021-03-06 04:28:45] GONGIK-2 : 오늘 그냥 빡스때기 단타장이래두. ㅎㅎ [2021-03-06 04:28:53] ponzibim. : 48.5 7 9이런식으로 [2021-03-06 04:28:5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9:04]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04:29:04] yya : 악 [2021-03-06 04:29:07] yya : 하악하악 [2021-03-06 04:29:10] Qwzp : 내려간다 [2021-03-06 04:29:11] ponzibim. : 쫄지마 너겁주는거임 [2021-03-06 04:29:11] yya : 제바알 [2021-03-06 04:29:14] yya : 그만 [2021-03-06 04:29:16] yya : 그마안 [2021-03-06 04:29:16] llllllove : yya: 오버로드가 그거두고갈꺼같음? [2021-03-06 04:29:27] yya : 제바알 [2021-03-06 04:29:32] yya : 휴 [2021-03-06 04:29:35] Qwzp : 약속의 30분 [2021-03-06 04:29:37] green 15 : 44000가지 솟 모아본다 [2021-03-06 04:29:37] yya : 올라갓 [2021-03-06 04:29:39] ponzibim. : 오히려 이런 횡보단타장이 50배정도는 먹기좋아 [2021-03-06 04:29:45] Qwzp : 30분 요정 어디로 가나요 [2021-03-06 04:29:45] ponzibim. : 난 차분하게 백배탔다 [2021-03-06 04:29:52] ponzibim. : 격리 500달러 [2021-03-06 04:29:52] yya : 올라갓 [2021-03-06 04:29:55] yya : 뿅뿅뿅 [2021-03-06 04:29:57] ponzibim. : 터지면 5천원 날아가네 [2021-03-06 04:29:58] ponzibim. : ㅎ [2021-03-06 04:30:04] Qwzp : ㅋㅋㅋ [2021-03-06 04:30:08]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30:12] yya : 그렇지 [2021-03-06 04:30:14] yya : 고고고 [2021-03-06 04:30:24] yya : 고로지 [2021-03-06 04:30:24] ponzibim. : 내가 말했제! [2021-03-06 04:30:25] GONGIK-2 : 50배 격리로 치는데 괜찮다 야ㅋ [2021-03-06 04:30:29] yya : 쭉쭉 [2021-03-06 04:30:31] yya : 빵빵 [2021-03-06 04:30:41] LONG_MUST_GO_ON : Spartner GAP: 오이오이 [2021-03-06 04:30:47] yya : 조금만더 [2021-03-06 04:30:51] yya : 좀만더 [2021-03-06 04:30:53] jbb : 지옥ㄱㄱ [2021-03-06 04:30:56] green 15 : 더 내려와 물량 모으게 [2021-03-06 04:30:57] yya : 깊숙희 [2021-03-06 04:31:05] green 15 : 빨리 내려와 [2021-03-06 04:31:12] yya : 좀더깊게 [2021-03-06 04:31:15] yya : 김숙희 [2021-03-06 04:31:2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31:29] KimHyoJun : 어떤게 지옥일까요? [2021-03-06 04:31:34] KimHyoJun : 숏일까요? 롱일까요? [2021-03-06 04:31:45] KimHyoJun : Qwzp: 형 빠져나왔어? [2021-03-06 04:31:46] LONG_MUST_GO_ON : 38 일까 42 일까 [2021-03-06 04:31:54] Qwzp : ㅇㅇ아까 빠져나음..... [2021-03-06 04:32:01] KimHyoJun : 지금 포지 안잡았지? [2021-03-06 04:32:05] Qwzp : ㅇㅇ [2021-03-06 04:32:07]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4:32:11] KimHyoJun : 대기타자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32:13] Qwzp : 어젯 새벽에 먹은거 [2021-03-06 04:32:15] KimHyoJun : 무습다 ㅋㅋㅋㅋ [2021-03-06 04:32:16] ponzibim. : 지금 숏잡는 애들이 진짜 쌉지옥본다 [2021-03-06 04:32:20] Qwzp : 안나오고 실수로 잠들었다가 [2021-03-06 04:32:24] ponzibim. : 내가 말했다 [2021-03-06 04:32:27] ponzibim. : 다알려줬다 진짜 [2021-03-06 04:32:31] Qwzp : 다시 원점 왔다.... [2021-03-06 04:32:34] KimHyoJun : ㅡㅡ [2021-03-06 04:32:35] yya : 여기서어떻게숏을보지 [2021-03-06 04:32:39] KimHyoJun : 난 그래도 50퍼 먹었는데 [2021-03-06 04:32:40] yya : 롱갔다가숏가겠지 [2021-03-06 04:32:46] Qwzp : 어제 간만에 50배 롱 박아서 [2021-03-06 04:32:47] yya : 50배대바악 [2021-03-06 04:32:51] green 15 : 30분봉이 안깨지네 [2021-03-06 04:32:52] yya : 고고고 [2021-03-06 04:32:53] Qwzp : 100퍼 넘었었는데...=_+ [2021-03-06 04:33:02] KimHyoJun : 나도 102퍼까지 갓다가.. [2021-03-06 04:33:08] LONG_MUST_GO_ON : 하프의 하프쇼! [2021-03-06 04:33:12] yya : 롱롱롱 [2021-03-06 04:33:13] yya : 고고고 [2021-03-06 04:33:20] Qwzp : 진짜 잠깐만 눕자 했다가 그대로 잠들었음.... [2021-03-06 04:33:20]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라햇다 [2021-03-06 04:33:25] KimHyoJun : 누가 그랬다.. 롱은 진리라고 !! [2021-03-06 04:33:29] Qwzp : 내가 미쳤지 50배 박아놓고 잠을 자가지고 [2021-03-06 04:33:30] talmowatda : 다음주부터 풀숏박고 이번주까진 롱 쏵다박어!!!! [2021-03-06 04:33:38] yya : 남자는일단길고봐야지 [2021-03-06 04:33:41] yya : 롱롱롱 [2021-03-06 04:34:09] LONG_MUST_GO_ON : 왠일로 @yeji 누나 자러갔나부네 [2021-03-06 04:34:10] yya : 50배롱으로음경확대까지완룟 [2021-03-06 04:34:16] 174asdf : 거래소 사장들 아직 현금화 할려면 멀었다햇다 50K 다시 99%간다 [2021-03-06 04:34:32] Qwzp : 이번 판은 일단 패스 15분 후에 다시 와야지 ㅋ [2021-03-06 04:35:55] ponzibim. : 오른다고했제~ [2021-03-06 04:35:56] ponzibim. : 그랬제 [2021-03-06 04:36:45] yya : 폰지야 [2021-03-06 04:36:58] ponzibim. : ? [2021-03-06 04:37:03] yya : 50배확대까지했는데오르는게시원치않노 [2021-03-06 04:37:10] ponzibim. : 내가 말했지 흔들면서 간다고 [2021-03-06 04:37:17] ponzibim. : 한방에 간다고 안했어 [2021-03-06 04:37:17] yya : 풀발기인데왜이리소리가작노 [2021-03-06 04:37:43] TAMI : 가긴뭘간대 [2021-03-06 04:37:54] yya : 애무타임30분이가 [2021-03-06 04:37:58]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38:37] KimHyoJun : 왠지 모르게 더 밑에서 칠거 같은 분위기는 모지.... [2021-03-06 04:38:53] green 15 : 물량도 못 모았는데 올라가나 [2021-03-06 04:39:05] imobu... : 아래층 이사가자 얼른 [2021-03-06 04:39:07] yya : 숏죽이러가겠지 [2021-03-06 04:39:12] yya : 숏에많이몰렸으니까 [2021-03-06 04:39:50] yya : 49k까지숏은손절하고스위칭해라 [2021-03-06 04:40:12] yya : 49k로흔들면서가는거안보이나 [2021-03-06 04:40:28] ponzibim. : 아 이제 반등좀 드렸으니 48k 깨러갑니다 [2021-03-06 04:40:33] ponzibim. : 밑에 맛있는 먹잇감이 보이네요 [2021-03-06 04:40:43] KimHyoJun : 결국 롱인거 같기는 한데 [2021-03-06 04:40:46] yya : 48k는안깨진다 [2021-03-06 04:40:49] KimHyoJun : 지금 당장은 숏으로 칠거 같은디? [2021-03-06 04:40:54] yya : 50k깨고내린다 [2021-03-06 04:40:55] yya : 알겠냐 [2021-03-06 04:40:57] KimHyoJun : 좀 더 밑에서 반등줄꺼같은 [2021-03-06 04:41:18] 561761 : 담주까지 횡보 숏이야 [2021-03-06 04:41:28] 561761 : 그냥 계속 내릴수도있음 [2021-03-06 04:41:29] yya : 다들숏이라생각하겠지 [2021-03-06 04:41:41] yya : 하지만롱죽이고간다는생각은안해봤냐 [2021-03-06 04:41:42] Only_Long_Love : 이제 롱임 [2021-03-06 04:41:48] Only_Long_Love : 반등 자리 [2021-03-06 04:41:53] KimHyoJun : 계속 내릴거 같지는 않은데 [2021-03-06 04:42:00] KimHyoJun : 더 내릴거 같은 느낌이 계속;;; [2021-03-06 04:42:13] yya : 작년코로나빔때롱다죽이고올린거알제 [2021-03-06 04:42:21] yya : 그때2배까지도다죽은걸로안다 [2021-03-06 04:42:56] Qnwkehlrl : 일단비트입금기사뜨면 조심하고봐야지 [2021-03-06 04:43:19] yya : 폭등할라고입금한거아니냐 [2021-03-06 04:43:36] yya : 48k오늘은없다 [2021-03-06 04:43:42] Qnwkehlrl : yya: 그건모르고 고배는 조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