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3:50:14] wjstjsdndndn : 나스닥 떡상햇는데 올라가겟지
[2021-03-06 03:50:17] KimHyoJun : 어제처럼 같이 묵쟈
[2021-03-06 03:50:41] Qwzp : 더 힘내라`~~
[2021-03-06 03:50:44] Qwzp : 왜 가다마냐
[2021-03-06 03:50:46] KimHyoJun : 490 뚫으러 가쟈
[2021-03-06 03:51:06] merere-1 : 가주아
[2021-03-06 03:51:07] KimHyoJun : Qwzp: 쫄지마 형 어제도 이러다가 빔쏜거 알지?
[2021-03-06 03:51:10] Qwzp : 유튭 켜놓을 게 없네
[2021-03-06 03:51:11] KimHyoJun : ㄱ ㅏ쥬아!
[2021-03-06 03:51:19] merere-1 : 비트이제
[2021-03-06 03:51:23] merere-1 : 전고 가는건가요
[2021-03-06 03:51:24] Qwzp : KimHyoJun: 오늘도 그랬음 좋겠네...
[2021-03-06 03:51:50] merere-1 : 생각보다 추매가 안걸렸네...
[2021-03-06 03:51:57] KimHyoJun : 오늘도 새벽처럼 간두아 ~
[2021-03-06 03:52:42] Retro : 경고~
[2021-03-06 03:53:13] LONG_MUST_GO_ON :
[2021-03-06 03:53:18] ponzibim. : 아 또안가
[2021-03-06 03:53:19] ponzibim. : 다시올려라
[2021-03-06 03:53:20] ponzibim. : 개빡치네
[2021-03-06 03:53:24] LONG_MUST_GO_ON : 도윤이형 일어나면 행복하겠따
[2021-03-06 03:53:31]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롱매집 잘하십셔
[2021-03-06 03:53:35]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롱매집 잘하십셔 버스놓치면 흑우됩니다
[2021-03-06 03:53:42]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500,000개 Baul, 48662롱, (59불 물림) 🥈. 200,000개 Bit-too, 47483롱, (1119불 이득) 🥉. 178,055개 Sjshdhh, 47258롱, (1343불 이득)
[2021-03-06 03:55:45] GONGIK-2 : ponzibim.: 님아 하던데로 숏이나 치세요ㅋ 꼴사나워서
[2021-03-06 03:55:52] KimHyoJun : ㄱ ㅏ주아!
[2021-03-06 03:56:0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oGu-MoGu 14회 🥈 KimHyoJun 10회 (47461롱, 13,000개, 1135불 이득) 🥉 Baul 7회 (48662롱, 500,000개, 66불 물림)
[2021-03-06 03:56:18] PAYCO : Qwzp: 유튭 우마 봐라
[2021-03-06 03:56:40] PAYCO : 여동생한테 머리통맞는거봐라
[2021-03-06 03:56:48] Qwzp : ㅋㅋㅋ
[2021-03-06 03:56:53] Qwzp : 코인 방송은 볼꺼 없냐
[2021-03-06 03:57:07] Qwzp : 지금은 다들 쉬고 있나...
[2021-03-06 03:57:53] PAYCO : 실시간말곤없지
[2021-03-06 03:58:18] kcats : 저 밥먹고왔어요
[2021-03-06 03:58:22] ponzibim. : GONGIK-2: 쉬른데
[2021-03-06 03:58:32] ponzibim. : 딱봐도 최소 51k 저항선까진 가겠구만
[2021-03-06 03:58:35] ponzibim. :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나?
[2021-03-06 03:58:36] ponzibim. : 앙?
[2021-03-06 03:58:55] ponzibim. : 채소야채 51k다 이말이야
[2021-03-06 03:59:03] kcats : ponzibim.: 46 에서봐요
[2021-03-06 03:59:03] GONGIK-2 : ponzibim.: 님 숏충이라 롱치면 가슴벌렁벌롱하고 밥도 못먹잖아요ㅋ
[2021-03-06 03:59:04] ponzibim. : 떨롱 다발라먹즈아
[2021-03-06 03:59:32] ponzibim. : GONGIK-2: 똥오줌도 못가리게됨
[2021-03-06 03:59:36] ponzibim. : 기저귀 사줘
[2021-03-06 03:59:47] PAYCO : 이렇게 지루하게 횡보하는거보니
[2021-03-06 03:59:49] ponzibim. : 혹시 스캇 좋아해? 니입에 응가할래
[2021-03-06 03:59:5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4백만 USD
[2021-03-06 03:59:54] ponzibim. : PAYCO: 행님
[2021-03-06 03:59:58] ponzibim. : 42k 도대체 언제갑니까 행님
[2021-03-06 04:00:03] PAYCO : ponzibim.: 16일날
[2021-03-06 04:00:09] 174asdf : 리플 계속가나
[2021-03-06 04:00:10] PAYCO : 17일 한국시간
[2021-03-06 04:00:10] GONGIK-2 : 나는 월요일에 다시 올게용~~
[2021-03-06 04:00:14] ponzibim. : 42k보다 102k 를 먼저 갈거같습니다 행님
[2021-03-06 04:00:19] PAYCO : 잠을청해
[2021-03-06 04:00:21]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4:00:23] MoGu-MoGu : 음 단타나좀 쳐바야징 ㅋㅋㅋ
[2021-03-06 04:00:25] MoGu-MoGu : 횡보하네
[2021-03-06 04:00:29] MoGu-MoGu : 딱 단타장
[2021-03-06 04:00:30] ponzibim. : PAYCO: 행님 잠은 행님 관짝 들어갈때 주무시구여
[2021-03-06 04:00:32] PAYCO : 465에 매수하면 필승이네
[2021-03-06 04:00:46] ponzibim. : PAYCO: 이제 465도 안갑니다 행님
[2021-03-06 04:00:48] ponzibim. : 헛소리 하지마십셔
[2021-03-06 04:00:52] ponzibim. :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구
[2021-03-06 04:00:56]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4:00:57] PAYCO : ponzibim.: 새벽에 갈꺼야 지켜봐 빠가사리친구
[2021-03-06 04:01:02] ponzibim. : PAYCO: 뉘예뉘예
[2021-03-06 04:01:02] PAYCO : ㅋㅋ
[2021-03-06 04:01:04] ponzibim. : 잘두갑니다 행님
[2021-03-06 04:01:07] PAYCO : 빠가솨뤼
[2021-03-06 04:01:12] PAYCO : 빠가쏘리 로 바꾸줄까?
[2021-03-06 04:01:14] ponzibim. : 565를 먼저 갑니다에 제 꼬추겁니다 행님
[2021-03-06 04:01:16] GONGIK-2 : 아직 큰형들이 롱 다 못사서 안올려줄려나 보다~~
[2021-03-06 04:01:18] ponzibim. : 행님도 거시겠습니까?
[2021-03-06 04:01:25] ponzibim. : 465vs 565
[2021-03-06 04:01:27] PAYCO : 너랑 말하다보면 영창가겠다
[2021-03-06 04:01:29] ponzibim. : 고자빵갑시다 행님
[2021-03-06 04:01:33] PAYCO : 신고할꼐 수고
[2021-03-06 04:01:35] ponzibim. : 저는 채금신고 안합니다 행님
[2021-03-06 04:01:38] ponzibim. : 행님
[2021-03-06 04:01:39] GONGIK-2 : ponzibim.: 니 꼬추 3센티잖아 쓸모도 없는거ㅋ
[2021-03-06 04:01:42] ponzibim. : 거 너무한거아니오
[2021-03-06 04:01:51] ponzibim. : GONGIK-2: 3센치?
[2021-03-06 04:01:56] ponzibim. : 너무 잘쳐준거 아님?
[2021-03-06 04:01:56] kcats : 유치하게
[2021-03-06 04:02:01] blue7777 : 나는 왜 내려가는그림 같지?ㅋㅋ
[2021-03-06 04:02:09] ponzibim. : 너무 많이 잘려서 이제 0.3센치쯤 자라났는데
[2021-03-06 04:02:11] kcats : 46요정오면 그냥 숏인줄 아세요 ㅋ
[2021-03-06 04:02:17] MoGu-MoGu : blue7777: 나두
[2021-03-06 04:02:34] blue7777 : 오히려 이런데가 더 잘내려가던디 ㅋㅋ
[2021-03-06 04:02:34] ponzibim. : 원래 낮에 개미털려고 좀 하방추세이고
[2021-03-06 04:02:39] ponzibim. : 저녁부터 정신나갈듯이 올립니다
[2021-03-06 04:02:47] ponzibim. : 어제 저녁 5시까지 하방 연속음봉가다가
[2021-03-06 04:02:52] ponzibim. : 양봉 미친듯이 올린거 다들 보셧쥬
[2021-03-06 04:02:55] ponzibim. : 패턴 나왔습니다잉
[2021-03-06 04:03:0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3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03:09] ponzibim. : 제가 다알려드려부렸쥬
[2021-03-06 04:03:13] ponzibim. : 천기누설해부럿네
[2021-03-06 04:03:26] blue7777 : 52케이가 설마 최고점아녀 이제 ㅋㅋ
[2021-03-06 04:03:38] PAYCO : 52가겠냐
[2021-03-06 04:03:43] ponzibim. : blue7777: 쫄지마십셔행님
[2021-03-06 04:03:43] PAYCO : 분위기파악못하노
[2021-03-06 04:03:51] ponzibim. : 내려가면 롱추미애로 대응하십셔
[2021-03-06 04:03:53] ponzibim. : 그게 답입니다 행님
[2021-03-06 04:03:55] GONGIK-2 : 주말엔 안올린다 월요일이나 올릴래나
[2021-03-06 04:04:03] LONG_MUST_GO_ON : ponzibim.: 노멀기준 2-3센치?
[2021-03-06 04:04:04] Leonardo DiCaprio : 52넘을거같은데
[2021-03-06 04:04:07] LONG_MUST_GO_ON : 괜찮은건가...
[2021-03-06 04:04:08]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4:13] kcats : 43에서 다시만나여 ~~~ 숏이라 행복합니다.ㅌㅋ
[2021-03-06 04:04:14] blue7777 : ㅋㅋㅋㅋ
[2021-03-06 04:04:20] LONG_MUST_GO_ON :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2021-03-06 04:04:22] rosegarden : 여기서 못살리면 앞자리 바뀔건데
[2021-03-06 04:04:23] ponzibim. : LONG_MUST_GO_ON: 다커져도 3센치가 안대는대여 행님
[2021-03-06 04:04:32] LONG_MUST_GO_ON : ponzibim.: 병원비 벌자...
[2021-03-06 04:04:35] Leonardo DiCaprio : 여기왓는데5를보겟지
[2021-03-06 04:04:37] ponzibim. : 아 클났다
[2021-03-06 04:04:43] ponzibim. : 올려줘 제발
[2021-03-06 04:04:43] Leonardo DiCaprio : 반올림자리 가즈아
[2021-03-06 04:04:45] ponzibim. : 제발 한번만
[2021-03-06 04:04:46] blue7777 : 개웃기네 ㅋㅋ
[2021-03-06 04:04:48] ponzibim. : 다시는 롱을잡지않겠습니다
[2021-03-06 04:04:50] ponzibim. : 살려주세요
[2021-03-06 04:04:56] ponzibim. : 한번만제발
[2021-03-06 04:05:00] Leonardo DiCaprio : 세력형들 드라마 반올림 팬이다
[2021-03-06 04:05:02] ponzibim. : 한번만 487한번만더가즈아
[2021-03-06 04:05:02] Leonardo DiCaprio : 반올림가즈아
[2021-03-06 04:05:02] LONG_MUST_GO_ON : 매우매우 내려쳐라!
[2021-03-06 04:05:03] ponzibim. : 제발
[2021-03-06 04:05:0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4명, 수량: 1,671,053개
[2021-03-06 04:05:08] ponzibim. : 그만내려
[2021-03-06 04:05:09] LONG_MUST_GO_ON : 이거 새벽반 차트네
[2021-03-06 04:05:12] merere-1 : 머선!!!!
[2021-03-06 04:05:13] merere-1 : 머선 일이고
[2021-03-06 04:05:17] ponzibim. : v자반등갑니다
[2021-03-06 04:05:18] merere-1 : 다시 개떡락 가는건가
[2021-03-06 04:05:19] ponzibim. : 꽉잡아!
[2021-03-06 04:05:21] MoGu-MoGu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24] MoGu-MoGu : 개떡락까진 아니구;
[2021-03-06 04:05:27]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반올림 매매 가즈아아아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5:28]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6 04:05:31] LONG_MUST_GO_ON : merere-1: 로켓리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33] MoGu-MoGu : 내꺼 체결되라잇
[2021-03-06 04:05:36] GONGIK-2 : ponzibim.: 주말내내 쳐내리겠다 욕봐라
[2021-03-06 04:05:44] merere-1 : MoGu-MoGu: 형 오늘은믿어도 되나요
[2021-03-06 04:05:45] ponzibim. : GONGIK-2: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4:05:52] MoGu-MoGu : merere-1: 틀린적없제
[2021-03-06 04:05:53] Leonardo DiCaprio : 내려주면 롱타는게 세상에 이치라드라
[2021-03-06 04:05:56]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5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4:06:00] merere-1 : 어이구
[2021-03-06 04:06:03] LONG_MUST_GO_ON :
[2021-03-06 04:06:0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119 Cont, @ 48379.5💥
[2021-03-06 04:06:04] GONGIK-2 : 오늘 소고기 묵으러간다~~
[2021-03-06 04:06:10] LONG_MUST_GO_ON : 48이하에서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십니까 하늘이시여
[2021-03-06 04:06:10] merere-1 : 무섭다..
[2021-03-06 04:06:16] Leonardo DiCaprio : 롱러브 추세는 그냥 추격매수 선동이라보면됨
[2021-03-06 04:06:1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4:06:24] merere-1 : 전 47050까지 거미줄...
[2021-03-06 04:06:30] Qwzp : 롱봇아 그걸 이제 알려주면 어떻ㄱ하니 ㅋ
[2021-03-06 04:06:32] ponzibim. : 다쉬 상방입니다 형님~
[2021-03-06 04:06:36] Leonardo DiCaprio : 47800만 가주면좋겟다
[2021-03-06 04:06:38] Qwzp : 10분 전에 알려줬어야지
[2021-03-06 04:06:49] Leonardo DiCaprio : 롱러븣추세따라가다 뒤진형들많지
[2021-03-06 04:07:01] Leonardo DiCaprio : 57000때로 추세예상 롱이엇지
[2021-03-06 04:07:04] LONG_MUST_GO_ON : 쓸데없는데서 왜 저항을하지
[2021-03-06 04:07:08] GONGIK-2 : /position xbtusd 아들아 아빠가 오늘도 해냈다. 오늘도 소고기 먹자 ``` :bitmex: XBTUSD: -16,618 Cont @ 48567.2657 ```
[2021-03-06 04:07:18] LONG_MUST_GO_ON : 80배 가즈아
[2021-03-06 04:07:21] LONG_MUST_GO_ON : 입금한드아
[2021-03-06 04:07:23]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ㅋㅋㅋ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7:31] Leonardo DiCaprio : 물려서 물타고싶다아
[2021-03-06 04:07:31] MoGu-MoGu : 첫번째 지지자리
[2021-03-06 04:07:32] MoGu-MoGu : ㅎㅎㅎㅎㅎ
[2021-03-06 04:07:37] MoGu-MoGu : 뚫릴가능성 75%
[2021-03-06 04:07:41] Leonardo DiCaprio : 물좀타게해주세요오오오
[2021-03-06 04:07:48] GONGIK-2 : 단타나 치세여 주말에. ㅎㅎㅎ
[2021-03-06 04:08:05] Droplex : 첫번째 지지배배
[2021-03-06 04:08:05] ponzibim. : 시장가 매수 따라갑니다
[2021-03-06 04:08:10] rosegarden : 비트는 반전이없음 눈에보이는대로
[2021-03-06 04:08:18] LONG_MUST_GO_ON : 다시 한번 또~
[2021-03-06 04:08:23] Leonardo DiCaprio : 롱뿌링
[2021-03-06 04:08:37] Leonardo DiCaprio : 내자리
[2021-03-06 04:08:38] 561761 : 얼마 떨어지지도 않았는데 호들갑은
[2021-03-06 04:08:41] Leonardo DiCaprio : 무한반등자리엿누 ㅡㅡ
[2021-03-06 04:08:45] ponzibim. : 다시 브이짜반등
[2021-03-06 04:08:48] ponzibim. : 지대로 갑니다
[2021-03-06 04:08:48] Leonardo DiCaprio : 물타려면 튀어오르누
[2021-03-06 04:08:52] rosegarden : 여서못살리면 길게보면 앞자리바뀜
[2021-03-06 04:08:55] ponzibim. : 아직도 롱못잡고 손가락 핥는 핑거페티쉬없제
[2021-03-06 04:08:58]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가 롱프링자리다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9:18] ponzibim. : Leonardo DiCaprio: 형 올라오면 익절하고 다시잡아
[2021-03-06 04:09:21] ponzibim. : 걍 단타야 오늘
[2021-03-06 04:09:23] ponzibim. : 저녁까지는
[2021-03-06 04:09:40] hohop : 형들 리플 증권아니다고 판결났엉?
[2021-03-06 04:09:41] GONGIK-2 : 다시 47000가야 개미들이 바닥에서 숏을 졸라게 치지 안그냐
[2021-03-06 04:09:48] MoGu-MoGu : 이번에 300 뚫리겟어요~
[2021-03-06 04:09:5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무한방어다잇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0:07] know : 뿌링클 콤보 냠냠
[2021-03-06 04:10:09] Leonardo DiCaprio : 무적권 오른다
[2021-03-06 04:10:21] MoGu-MoGu : 25못뚫으면
[2021-03-06 04:10:24] MoGu-MoGu : 상승의미없죠
[2021-03-06 04:10:39] MoGu-MoGu : 어?
[2021-03-06 04:10:40] MoGu-MoGu : 어어?
[2021-03-06 04:10:49] MoGu-MoGu : 이걸?
[2021-03-06 04:12:33] ponzibim. : MoGu-MoGu: 오늘 51k간다니까요
[2021-03-06 04:12:36] Leonardo DiCaprio : 쉽닥
[2021-03-06 04:12:37] ponzibim. : 개미털기임
[2021-03-06 04:12:56] naqwwz : 진짜 ㅈ문가들 하루종일 선동질이네
[2021-03-06 04:13:0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4:13:19] Leonardo DiCaprio : 트롤창의
[2021-03-06 04:13:23] Leonardo DiCaprio : 매력아니겟누
[2021-03-06 04:13:47] Leonardo DiCaprio : 그래두 유튜브 차트쟁이들보단 확률높지않누
[2021-03-06 04:14:51] Leonardo DiCaprio : 차트쟁이들 46케이서 43케이 매수타점 찍 그어놓구
[2021-03-06 04:14:51] Qwzp : 유튜부 차트쟁이나 여기나 ㅋ
[2021-03-06 04:15:01] Leonardo DiCaprio : 47깨지면 손절하랫는데
[2021-03-06 04:15:05] Leonardo DiCaprio : 반등하구
[2021-03-06 04:15:09] yya : wk
[2021-03-06 04:15:11] yya : wk
[2021-03-06 04:15:14] yya :
[2021-03-06 04:15:16] yya : 지금이야
[2021-03-06 04:15:20] yya : 풀롱가즈아
[2021-03-06 04:15:22] ponzibim. : 오늘은 절대로 무조건 롱임
[2021-03-06 04:15:22] Leonardo DiCaprio : 유튜브 차트쟁이 따라가면 다그지됨
[2021-03-06 04:15:25] ponzibim. : 백프로임 내일부터내림
[2021-03-06 04:15:29] Droplex : GONGIK-2: 공익형 소고기 실패
[2021-03-06 04:15:43] Qwzp : 아 또 내려가나...
[2021-03-06 04:15:45] yya : 오늘은개미꼬시기
[2021-03-06 04:15:47] yya : 롱아니냐
[2021-03-06 04:15:55] yya : 뭘꼬셔야바닥으로가지
[2021-03-06 04:16:01] Leonardo DiCaprio : 아무리봐도 내려갈자린아님 ㅋ
[2021-03-06 04:16:16] Qwzp : 나도 그랬음 좋겠소만
[2021-03-06 04:16:23] 1118955 : 49.5 ~ 50k 숏 자리봅니다
[2021-03-06 04:16:33] yya : 개미도꼬시고
[2021-03-06 04:16:34] GONGIK-2 : /position xbtusd 아들아 옷입어라 소고기 먹으러 가자 ``` :bitmex: XBTUSD: -16,618 Cont @ 48567.2657 ```
[2021-03-06 04:16:35] ponzibim. : 오늘 숏잡는 흑우들 지옥볼거임
[2021-03-06 04:16:37] Leonardo DiCaprio : 이번에50뚫으면 날라갈수동
[2021-03-06 04:16:38] yya : 고배숏도좀잡고
[2021-03-06 04:16:39] ponzibim. : 오늘 개쳐올림 진짜
[2021-03-06 04:16:40] yya : 해야지
[2021-03-06 04:17:14] PAYCO : ponzibim.: 잠이나 자 흑우야
[2021-03-06 04:17:20]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89명, 수량: 57,238,620개 😭 숏청산: 536명, 수량: 42,997,749개
[2021-03-06 04:17:23] LONG_MUST_GO_ON : 젭알
[2021-03-06 04:17:24] Black_Cow : 며칠째 못먹넹 음머~
[2021-03-06 04:17:24] Qwzp : 비트맥스 나무위키 설명에 써있음
[2021-03-06 04:17:25] Leonardo DiCaprio : 올라가면
[2021-03-06 04:17:27] LONG_MUST_GO_ON : 48이하에 좀 잡아보자
[2021-03-06 04:17:29] Leonardo DiCaprio : 저배숏도 뒤짐
[2021-03-06 04:17:32] Qwzp : 트롤박스는 별로 참고할 곳은 못된다
[2021-03-06 04:17:36] MoGu-MoGu : 오랜만에
[2021-03-06 04:17:37] PAYCO : 46가면 풀롱친다
[2021-03-06 04:17:38] blue7777 : 올랏으니가 숏이지 롱을 왜잡어 ㅋㅋ
[2021-03-06 04:17:38] MoGu-MoGu : 숏한번 잡아봅니다
[2021-03-06 04:17:42]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가즈아아아악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7:50] KimHyoJun : 한번은 내릴거 같네 ㅡㅡ
[2021-03-06 04:17:50] MoGu-MoGu : 올리기 힘들어보임
[2021-03-06 04:17:51] GONGIK-2 : 그냥 박스 때기 단타요~~
[2021-03-06 04:17:52] PAYCO : 이자리 횡보 몇일째냐 도대체
[2021-03-06 04:18:03] yya :
[2021-03-06 04:18:06] PAYCO : 5일째횡보네
[2021-03-06 04:18:07] yya : 내리더라도
[2021-03-06 04:18:08] ponzibim. : 아 왤캐 흐르냐
[2021-03-06 04:18:11] yya : 올렸다가내리지
[2021-03-06 04:18:13] Leonardo DiCaprio : ㅋㅋㅋ
[2021-03-06 04:18:14] ponzibim. : 나좀살려주라
[2021-03-06 04:18:14] PAYCO : 니가 입놀려서 그래
[2021-03-06 04:18:15] yya : 이대로내리겄냐
[2021-03-06 04:18:19] PAYCO : 폰지빔흑우
[2021-03-06 04:18:19] ponzibim. : 나좀살려줘어어어
[2021-03-06 04:18:21] ponzibim. : 올려줘 제발
[2021-03-06 04:18:22] KimHyoJun : 언능나와
[2021-03-06 04:18:22] Z2 : 횡보 개좋은디
[2021-03-06 04:18:24] KimHyoJun : 나와 나와
[2021-03-06 04:18:24] Z2 : 돈복사 장
[2021-03-06 04:18:26] ponzibim. : 49kgksqjsaksrkwk wpqkf
[2021-03-06 04:18:27] PAYCO : 잘가 폰지빔
[2021-03-06 04:18:29] LONG_MUST_GO_ON : 누르구요
[2021-03-06 04:18:30] 561761 : 여기 깨지면 나가리 알지?
[2021-03-06 04:18:31] yya : 롱에다박았다
[2021-03-06 04:18:31] ponzibim. : 49k 한번만가자 제발
[2021-03-06 04:18:31] Ododos : 오늘 많이빠질꺼같어 도망가
[2021-03-06 04:18:33] yya : 1시간후에보자
[2021-03-06 04:18:35] KimHyoJun : 흐른다 형 나와
[2021-03-06 04:18:37] ponzibim. : 제발 한번만 살려줘
[2021-03-06 04:18:41]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덤벼랏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8:46] ponzibim. : 앙 기모찌 나 사실 숏이야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4:18:46] PAYCO : 어제 바이빗서 리플 전송 테스트해봤는데 29만에 처리되네
[2021-03-06 04:18:47] yya : 살려줘
[2021-03-06 04:18:50] ponzibim. : 하락장에 롱을 왜잡노
[2021-03-06 04:18:50] yya : 제바알
[2021-03-06 04:18:52] ponzibim. : 깔깔깔깔깔
[2021-03-06 04:18:52] PAYCO : 1시 30분에 도착
[2021-03-06 04:19:01] yya : 내가타니까빠지네
[2021-03-06 04:19:02] yya : 아놔
[2021-03-06 04:19:04] Leonardo DiCaprio : 1시30분에 떡사예상해봅니다
[2021-03-06 04:19:09] KimHyoJun : 482만 버티쟈
[2021-03-06 04:19:12] KimHyoJun : 승산있어
[2021-03-06 04:19:13] ponzibim. : 아직도 롱스위칭못한 숏두루미없제?
[2021-03-06 04:19:15] PAYCO : 폰지빔 이성잃었네
[2021-03-06 04:19:16] ponzibim. : 지옥불반등 시작합니다
[2021-03-06 04:19:17] Qwzp : KimHyoJun: 아까 나갔다가 다시 들어갔는데 또 나와야되나 보는 중....
[2021-03-06 04:19:17] Z2 : 지금롱을왜타노
[2021-03-06 04:19:18]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 무한반등자리라햇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9:21] Z2 : 472까지 보이는뎅 단기적으로
[2021-03-06 04:19:21] yya : 롱간다
[2021-03-06 04:19:21] PAYCO : 지옥불반도에나 떨어져라
[2021-03-06 04:19:25] yya : 간다간다롱간다
[2021-03-06 04:19:27] 174asdf : 개십스캠이네
[2021-03-06 04:19:29] yya : 롱롱롱
[2021-03-06 04:19:35] KimHyoJun : Qwzp: 형 안전하게 더 밑에서 잡아
[2021-03-06 04:19:3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 무한반등자리 지리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9:48] PAYCO : 천서진
[2021-03-06 04:19:53] PAYCO : 배로나
[2021-03-06 04:19:59] PAYCO : 주석경
[2021-03-06 04:20:0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반등왕 비탁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20:07] GONGIK-2 : 어차피 46000대가 바닥같다ㅋ
[2021-03-06 04:20: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00 Cont, @ 48262.5💥
[2021-03-06 04:20: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20:27] 561761 : 마지막 지지다
[2021-03-06 04:20:27] PAYCO : 17일날 파월 입놀림주의
[2021-03-06 04:20:28] Leonardo DiCaprio : 반등왕 김탁후
[2021-03-06 04:20:31] yya : 새력행님들
[2021-03-06 04:20:32] 561761 : 여기 깨지면 진짜 끝이다
[2021-03-06 04:20:32] ponzibim. : 쌍바닥 찍었쥬
[2021-03-06 04:20:37] yya : 한번만올렸다가즈아
[2021-03-06 04:20:44] PAYCO : ponzibim.: 니 마빡을 하이힐로 찍고싶다
[2021-03-06 04:20:44] KimHyoJun : 아 버텨 버텨
[2021-03-06 04:20:45] ponzibim. : 개떡상갑니다
[2021-03-06 04:20:56] Z2 : 형들
[2021-03-06 04:20:56] ponzibim. : PAYCO: 행님 여장 취미 있으십니까
[2021-03-06 04:20:58] Z2 : 진정하고 돈이나벌어
[2021-03-06 04:20:59] Leonardo DiCaprio : PAYCO: 형 하이힐신고다녀?
[2021-03-06 04:21:01] ponzibim. : 하이힐에는 스타킹이 좋습니다 형님
[2021-03-06 04:21:04] MoGu-MoGu : 여기가 바닥이라고?
[2021-03-06 04:21:05] PAYCO : Leonardo DiCaprio: ㅋㅋ
[2021-03-06 04:21:05]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 바낸에서 숏치고 돈복사중 ㅋㅋ
[2021-03-06 04:21:06] Z2 : 이런돈복사장에 왜케 도박해
[2021-03-06 04:21:06] GONGIK-2 : 공이기 익절 나이스~
[2021-03-06 04:21:08] MoGu-MoGu : 감잃엇네;
[2021-03-06 04:21:09] Leonardo DiCaprio : PAYCO: ㅋㅋㅋ
[2021-03-06 04:21:14] PAYCO : 저거 하는말보니 하도 웃겨서 ㅋ
[2021-03-06 04:21:1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무한반등자리 ``` :bitmex: XBTUSD: 4,000 Cont @ 48309.1787 ```
[2021-03-06 04:21:28] PAYCO : 지금 에픽게임즈에서 워게임 무료로 풀구있따
[2021-03-06 04:21:30] Leonardo DiCaprio : 근데시부레 230서물탓는데 평단그대로냐
[2021-03-06 04:21:30] Arthur's Card : 업비트 알트 바낸에서 숏치고 돈복사중 ㅋㅋ
[2021-03-06 04:21:30] PAYCO : 심심하면 고고싱
[2021-03-06 04:21:34] MoGu-MoGu : 그치..내려가지..
[2021-03-06 04:21:35] Leonardo DiCaprio : 개사기 비트맥스
[2021-03-06 04:21:37] PAYCO : 에픽게임즈 무료게임많이줌
[2021-03-06 04:21:43] know : Arthur's Card: 팁좀 굽신굽신
[2021-03-06 04:21:46] GONGIK-2 : 46000이 바닥 맞는거같엉ㅋ
[2021-03-06 04:22:04] Leonardo DiCaprio : 이번에또 롱10000개 채워야징
[2021-03-06 04:22:08] GONGIK-2 : 47부터는 숏 잡으면 패가망신 당할듯
[2021-03-06 04:22:14] llllllove : 무빙이지저분한데 할껀다하네ㅋㅋ
[2021-03-06 04:22:23] yya : 새력행님들50k보여주고가세요
[2021-03-06 04:22:24] yya : 제바알
[2021-03-06 04:22: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05 Cont, @ 48193💥
[2021-03-06 04:22: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22:32] Leonardo DiCaprio : 30분에 떡상
[2021-03-06 04:22:33] Leonardo DiCaprio : 가즈아
[2021-03-06 04:22:34] yya : 허걱
[2021-03-06 04:22:3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137 [01시 22분 33초] ㅤ🔸 최고가: 48650 (513) [01시 00분 11초] ㅤ🔸 최저가: 48132.5 (-4.5) [01시 22분 3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517.5
[2021-03-06 04:22:43] yya : 정말너무한거아니오
[2021-03-06 04:22:44] Spartner GAP : 가자 시브ㅜ
[2021-03-06 04:22:46] Spartner GAP : 48좀꺠줘
[2021-03-06 04:22:50] Spartner GAP : 이더타룿ㄹ좀하자
[2021-03-06 04:22:50] ROLLAN... : /position xbtusd 1개 걸렸다 더 내려가자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46.5 ```
[2021-03-06 04:22:50] yya : 내가타니폭락이네
[2021-03-06 04:22:52] yya : 아놔
[2021-03-06 04:22:55] ponzibim. : 어차피 다시올라
[2021-03-06 04:23:00]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3:01] yya : 폰지야
[2021-03-06 04:23:0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23:03] yya : 기도해라
[2021-03-06 04:23:10] Qwzp : 쫄 때는 쫄아야지
[2021-03-06 04:23:10] LONG_MUST_GO_ON : 으어어어어어어
[2021-03-06 04:23:11] MoGu-MoGu : 아직
[2021-03-06 04:23:11] Leonardo DiCaprio : 반등왕 김탁후
[2021-03-06 04:23:12] MoGu-MoGu : 들내렸어
[2021-03-06 04:23:13]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23:14] LONG_MUST_GO_ON : 빨리 입금되라
[2021-03-06 04:23:14] ponzibim. : 아니 진짜로 다시올라 쫄지마 기도할필요도없음
[2021-03-06 04:23:15] chuu_9 : /position xbtusd 구조대??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6 04:23:22] PAYCO : 배로나
[2021-03-06 04:23:22] Leonardo DiCaprio : 날아라비트보드
[2021-03-06 04:23:23] appaa : ponzibim.: 근거를 알려줘야 믿지않나영?
[2021-03-06 04:23:26] LONG_MUST_GO_ON : 80배 포인트 나왔다
[2021-03-06 04:23:26] dol-I :
[2021-03-06 04:23:26] KimHyoJun : 말아 올려 ~~~~~~~~~~~
[2021-03-06 04:23:27] chuu_9 : 아니구연
[2021-03-06 04:23:30] MoGu-MoGu : 흠 피보 터치도 못햇는데
[2021-03-06 04:23:31] ponzibim. : 저녁까진 걍 횡보 개미털기라고
[2021-03-06 04:23:31] dol-I : 숏숏
[2021-03-06 04:23:33]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3:35] MoGu-MoGu : 살짝 터치못하긴햇는데
[2021-03-06 04:23:35] Leonardo DiCaprio : 날아라비트코인
[2021-03-06 04:23:36] ROLLAN... : 더 내려가
[2021-03-06 04:23:44] yya : 아무리그래도
[2021-03-06 04:23:46] GONGIK-2 : 공이기 18만원 익절 나이스~~.
[2021-03-06 04:23:46] ROLLAN... : /orders xbtusd 가자 지옥으로 ``` :bitmex: XBTUSD: Buy 10000 @ 48098 XBTUSD: Buy 10000 @ 48050 XBTUSD: Buy 10000 @ 48011 XBTUSD: Buy 10000 @ 47915.5 XBTUSD: Buy 10000 @ 47969 ```
[2021-03-06 04:23:48] ponzibim. : 다시 천천히 황보하면서 올릴거임
[2021-03-06 04:23:50] KimHyoJun : 조때따... 딴거 다시 원점 가겟네 ㅋ
[2021-03-06 04:23:50] ponzibim. : 절대쫄지마
[2021-03-06 04:23:51] Leonardo DiCaprio : 숏세력 ㅄ임
[2021-03-06 04:23:52] yya : 주말에는올려주고빼야지
[2021-03-06 04:23:57] ponzibim. : ㅇㅇ올릴거야
[2021-03-06 04:23:57] 174asdf : 롱이라햇다잇 50K 간다
[2021-03-06 04:23:58] ponzibim. : 쫄지마
[2021-03-06 04:24:00] ponzibim. : 계속주워
[2021-03-06 04:24:02] ponzibim. : 롱추매대응 ㄱ
[2021-03-06 04:24:09] ponzibim. : 최애애애애애애애소 49k는 다시감
[2021-03-06 04:24:12] ponzibim. : 51k는 무조건감
[2021-03-06 04:24:12] yya : 주울돈이없어
[2021-03-06 04:24:16] yya : 다박았어
[2021-03-06 04:24:16] ponzibim. : 100배로 대응해
[2021-03-06 04:24:18] talmowatda : 여기선 못먹어도 롱이지.
[2021-03-06 04:24:20] ponzibim. : 여기가 바닥임
[2021-03-06 04:24:21] ponzibim. : 오늘 최저점
[2021-03-06 04:24:25] yya : 100배라고?
[2021-03-06 04:24:26] ponzibim. : 일봉 최저점임
[2021-03-06 04:24:27] yya : 디질래?
[2021-03-06 04:24:28] ponzibim. : 백배 ㄱ
[2021-03-06 04:24:28] Amazing.ant : 47900 정도 올려나
[2021-03-06 04:24:32] Amazing.ant : 입벌려봐야지
[2021-03-06 04:24:40] ponzibim. : 새벽에 47k쳐물린 흑두루미 개많아서
[2021-03-06 04:24:42] ponzibim. : 절대안내려
[2021-03-06 04:24:45] ponzibim. : 걔들 다조지고감
[2021-03-06 04:24:50] yya : 폰지저개새끼가
[2021-03-06 04:24:56] yya : 100배조지라네
[2021-03-06 04:25:00]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9,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5:00] Leonardo DiCaprio : 어차피
[2021-03-06 04:25:00] ponzibim. : 봐 긴장하지말고
[2021-03-06 04:25:03] ponzibim. : 릴렉스하게 백배쳐
[2021-03-06 04:25:05] Leonardo DiCaprio : 1프로2프로관심없음
[2021-03-06 04:25:11] PAYCO : 일봉봐라 아주 이쁘게 내려가고있따
[2021-03-06 04:25:14] yya : 릴렉스하게100배가되냐
[2021-03-06 04:25:18] ponzibim. : Leonardo DiCaprio: 5만원씩 100번먹으면 5백만원임
[2021-03-06 04:25:18] Qwzp : ㅋㅋ릴렉스하게 백배라니
[2021-03-06 04:25:20] green 15 : 솟 모아본다
[2021-03-06 04:25:20] yya : 개사기꾼새끼야
[2021-03-06 04:25:28] ponzibim. : 아니
[2021-03-06 04:25:31] Qwzp : 니가 먼저 해봐라
[2021-03-06 04:25:35] ponzibim. : 백배를쳐야 마음이 차분해지지
[2021-03-06 04:25:35] yya : 폰지씹쌔끼
[2021-03-06 04:25:39] yya : 총판아니냐
[2021-03-06 04:25:48] ponzibim. : 할튼 우리 기요미들
[2021-03-06 04:25:50] ponzibim. : 깜찍해
[2021-03-06 04:25:51] 174asdf : 마지막 롱자리다
[2021-03-06 04:25:59] Qwzp : 꼬라지가 47k 볼 것 같음
[2021-03-06 04:26:04] ponzibim. : 여기서 위아래 흔들면서 올라갈거임
[2021-03-06 04:26:0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111회 🥈 Leonardo DiCaprio 57회 (48309롱, 4,000개, 105불 물림) 🥉 yya 46회
[2021-03-06 04:26:06] yya : 너씹쌔끼야사다리짝에1000만박아봐
[2021-03-06 04:26:07] blue7777 : 52케이같은소리하고 자빠졋네 42케이가긋다 ㅋㅋ
[2021-03-06 04:26:08] ponzibim. : 걍 기다리면 올라감
[2021-03-06 04:26:15] yya : 마음이편안해지냐
[2021-03-06 04:26:20] ponzibim. : 찐무빙은 5시에 나온다
[2021-03-06 04:26:36] ponzibim. : 아기모찌 롱추미애 또걸렸구연
[2021-03-06 04:26:40] LONG_MUST_GO_ON :
[2021-03-06 04:26:43] LONG_MUST_GO_ON : 이거 쇼타임이네
[2021-03-06 04:26:43] ponzibim. : 이거 왜 이렇게까지 내리는지 알아?
[2021-03-06 04:26:47] ponzibim. : 내가 천기누설해서 개미터는거임
[2021-03-06 04:26:48] blue7777 : 무빙없을거 같은디 하루종일 숏 ㅋㅋ
[2021-03-06 04:26:5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4:26:56] ponzibim. : 51k 무조건 가는날인데 내가 간다고 알려줘버렸으니까
[2021-03-06 04:27:03] yya : 안가면
[2021-03-06 04:27:05] yya : 디진다
[2021-03-06 04:27:07] Qwzp : 롱러브형 숏 나왔다
[2021-03-06 04:27:08] ponzibim. : 안가면 빗맥삭제함
[2021-03-06 04:27:12] Qwzp : 이제 롱인가
[2021-03-06 04:27:12] blue7777 : 52케이 최고점 같은디 ?ㅋㅋ
[2021-03-06 04:27:13] yya : 너믿고롱에다박았다
[2021-03-06 04:27:13] ponzibim. : ㄹㅇ
[2021-03-06 04:27:16] talmowatda : 주봉바뀌긴전까진 일단 쏵다박어!!!
[2021-03-06 04:27:1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7:23] ponzibim. : 나만믿어 나 지금 수익률 1200%야
[2021-03-06 04:27:34] green 15 : ponzibim.: 솟 롱
[2021-03-06 04:27:41] yya : 개구라새끼
[2021-03-06 04:28:01] yya : 사다리탈때보다더떨리누50배박았다
[2021-03-06 04:28:15] ponzibim. : yya: 잘했네 485k부터 분할익절해 욕심부리지말고
[2021-03-06 04:28:17] Qwzp : 50배 인정
[2021-03-06 04:28:19] green 15 : 모두들 솟이라할때 롱이다 관점은 솟이라해도 기본은 롱이다본다
[2021-03-06 04:28:19] ponzibim. : 오늘 많이 흔들면서 갈거임
[2021-03-06 04:28:24] ponzibim. : 48은 안깨짐
[2021-03-06 04:28:26] ponzibim. : 이건 레알임
[2021-03-06 04:28:27] know : 실망매수 들어온다
[2021-03-06 04:28:32] green 15 : 솟 모은다
[2021-03-06 04:28:37] yya : 48깨지면
[2021-03-06 04:28:39] ponzibim. : 48.5k부터 10분할 익절해
[2021-03-06 04:28:40] yya : 청산이다
[2021-03-06 04:28:45] GONGIK-2 : 오늘 그냥 빡스때기 단타장이래두. ㅎㅎ
[2021-03-06 04:28:53] ponzibim. : 48.5 7 9이런식으로
[2021-03-06 04:28:57] green 15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216.0077 ```
[2021-03-06 04:29:04]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6 04:29:04] yya :
[2021-03-06 04:29:07] yya : 하악하악
[2021-03-06 04:29:10] Qwzp : 내려간다
[2021-03-06 04:29:11] ponzibim. : 쫄지마 너겁주는거임
[2021-03-06 04:29:11] yya : 제바알
[2021-03-06 04:29:14] yya : 그만
[2021-03-06 04:29:16] yya : 그마안
[2021-03-06 04:29:16] llllllove : yya: 오버로드가 그거두고갈꺼같음?
[2021-03-06 04:29:27] yya : 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