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2:33:28] gosuyo12345 : 봇만드는거시켰겠지
[2021-03-06 02:33:29] Hez : ㅋㅋㅋㅋ
[2021-03-06 02:33:30]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2:33:34] DODOYOON3 : 부려먹으려 말곤
[2021-03-06 02:33:3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2:33:35]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날아라 비트보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33:35] korean hangang : ㄷㄷㄷ
[2021-03-06 02:33:36] DODOYOON3 : 아무것도 없을걸
[2021-03-06 02:34:03] Leonardo DiCaprio : 희안하게3천개잡으면 바로가네
[2021-03-06 02:34:06] DODOYOON3 : 아니 디카형
[2021-03-06 02:34:13]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하잇
[2021-03-06 02:34:14]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48202 걸고
[2021-03-06 02:34:16] DODOYOON3 : 쉬다 왔거든?
[2021-03-06 02:34:18] DODOYOON3 : 저거 실화냐?
[2021-03-06 02:34:24] DODOYOON3 : 48204
[2021-03-06 02:34:26] DODOYOON3 : 장난?
[2021-03-06 02:34:27]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잡혓어? 나두 못봣어
[2021-03-06 02:34:2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4:35] Leonardo DiCaprio : 포지까야보징 ㅋ
[2021-03-06 02:34:40] DODOYOON3 : 아니 2불차이로 올라가 있네?
[2021-03-06 02:34:40]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2:34:43]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1,001 Cont @ 47505.9382 ```
[2021-03-06 02:34:45] DODOYOON3 : 아니 추매할라고
[2021-03-06 02:34:47] DODOYOON3 : 걸어놨다고
[2021-03-06 02:34:49] DODOYOON3 : 48202
[2021-03-06 02:34:49] wwqq : 48020 물량보고 쫄아서 올렸음
[2021-03-06 02:35:00] Only_Long_Love : 48200이
[2021-03-06 02:35:05] Only_Long_Love : 마지막 롱자리였나 보네
[2021-03-06 02:35:15] sospirit : 비맥 매수 매도벽 그냥 하이패스로 위아래움직이네
[2021-03-06 02:35:24] blue7777 : 롱봐 조나 역겹네
[2021-03-06 02:35:2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내가 끝자리 2 성애자라
[2021-03-06 02:35:29] DODOYOON3 : 문제네
[2021-03-06 02:35:3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5:44]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안잡혓엉?
[2021-03-06 02:35:49] DODOYOON3 : ㅇㅇ 괜찮아
[2021-03-06 02:35:51] dfdfdfdfz : 서브웨이 미트볼 추천 조합 머가 좋을까요?
[2021-03-06 02:35:54] DODOYOON3 : 51000개만 들고 가도 되지 뭐
[2021-03-06 02:35:58]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마니삿네
[2021-03-06 02:36:01]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6:04] DODOYOON3 : 조금이야
[2021-03-06 02:36:0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6:11] blue7777 : 지옥이나 가버려라 시부레~
[2021-03-06 02:36:11] Leonardo DiCaprio : 15000개사야지
[2021-03-06 02:36:16] DODOYOON3 : 디카형 시드가 그게 안됨
[2021-03-06 02:36:17] Leonardo DiCaprio : 초심을잃엇어
[2021-03-06 02:36:20] DODOYOON3 : 15000개로 하면
[2021-03-06 02:36:24] DODOYOON3 : 하락분이 더 손해봄
[2021-03-06 02:36:26] Leonardo DiCaprio : 롱은 1개사두이득임 ㅋ
[2021-03-06 02:36:30] DODOYOON3 : 아니 ㅣ
[2021-03-06 02:36:3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6:34] DODOYOON3 : 내릴때 손해본거
[2021-03-06 02:36:36] DODOYOON3 : 커버가 안됨
[2021-03-06 02:36:37] Leonardo DiCaprio : 아하
[2021-03-06 02:36:39] DODOYOON3 : 15000개론
[2021-03-06 02:36:4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6:45] Leonardo DiCaprio : 그건생각못햇네
[2021-03-06 02:36:50] Leonardo DiCaprio : 나는 롱숏다치니까
[2021-03-06 02:36:56] ponzibim. : 제자리컴백홈
[2021-03-06 02:36:59] DODOYOON3 : 물론 현물서 팔고 다시 샀지만
[2021-03-06 02:36:59] Leonardo DiCaprio : >.<
[2021-03-06 02:37:00] DODOYOON3 : 그래도
[2021-03-06 02:37:40]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리플이가 너무 느려서 잠이 온드아
[2021-03-06 02:37:41] merere-1 : 전 48273걸림...
[2021-03-06 02:37:44] merere-1 : 거미줄하나...
[2021-03-06 02:37:58] KimHyoJun : 자고 일어났는데도 아직도 수익이긴 하네요
[2021-03-06 02:37:5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나는 스텔라삿는데 지금 마이너스 ㅋ
[2021-03-06 02:38:02] DODOYOON3 : 메르르형 전 아직 리플 32만4천개가 남았습니다
[2021-03-06 02:38:15] DODOYOON3 : 근데 안 갑니다 이새킈
[2021-03-06 02:38:1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8:32] 174asdf : 건전한 개미털기 끝났나
[2021-03-06 02:38:38] wrongwrong : 아 미친. 자고 일어났더니 포지션 수량 없어짐 ㅡㅡ
[2021-03-06 02:38:44]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흑우 TOP3 🥇 gosuyo12345, 49261롱, 50,000개 (589불 물림) 🥈 The-Korean-Zombie2, 48995롱, 130,000개 (323불 물림) 🥉 I Love Bitcoin, 48851롱, 28,810개 (179불 물림)
[2021-03-06 02:38:49] DODOYOON3 : 롱롱형 왜 없어져
[2021-03-06 02:39:00] DODOYOON3 : 익절걸고 잔거 아니가
[2021-03-06 02:39:06] wrongwrong : 49320 여기에서 0 하나 더 붙여서 익절 나갔네 ㅡㅡ
[2021-03-06 02:39:28] wrongwrong : 추매는 하나도 안걸리고
[2021-03-06 02:39:46] Hajhdhgwijans : 숏꼬 개수작 그만부리고 49300 뚫어 그냥
[2021-03-06 02:39:51] blue7777 : 이상하다 이거 하방일텐디
[2021-03-06 02:40:45] merere-1 : 헐 뤙뤙형..
[2021-03-06 02:40:4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그래도 0.75배면 초심 여전하잖냐
[2021-03-06 02:40:51] kcats : 49 숏걸었는데 49 까지 못갈꺼 같아요
[2021-03-06 02:40:52] merere-1 : 한번더 내려오자,... 추매도 걸리게
[2021-03-06 02:40:53] Amazing.ant : 익절은 항상 옳~
[2021-03-06 02:40:53] blue7777 : 하긴 롱은 저따구로 안롤리지 숏이 맞을거 같다
[2021-03-06 02:40:54] merere-1 : 나도...
[2021-03-06 02:41:03] Justlee : 숏꼬가 아니고 크게 내리겟누
[2021-03-06 02:41:16] Justlee : 갈고리 만들고 쑤욱 쳐 내리겟누
[2021-03-06 02:41:23] wrongwrong : merere-1: 추매 46800 이쯤부터 걸어놨는데 46905 찍고 올렸네 ㅋㅋㅋㅋㅋ
[2021-03-06 02:41:39] DODOYOON3 : 롱롱형
[2021-03-06 02:41:39] blue7777 : 1200만이 숏탄거 밧음 시간문제임
[2021-03-06 02:41:43] DODOYOON3 : 야들이 오숏만 할줄 알지
[2021-03-06 02:41:48] DODOYOON3 : 그래서 안 잡혀
[2021-03-06 02:41:50] DODOYOON3 : 나도 안 잡힘
[2021-03-06 02:42:07] wrongwrong : DODOYOON3: 어제 테슬라때문에 친구 멘붕왔길래 나가서 술 마시고 왔더니 이사단이 났음 ㅋㅋㅋㅋㅋ
[2021-03-06 02:42:13] blue7777 : 그냥 존버충들 깰라고 잠시 올라온듯
[2021-03-06 02:42:15] DODOYOON3 : 사단이랄게 있나 형 ㅋㅋㅋ
[2021-03-06 02:42:2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나두롱은 씨게안치긴함
[2021-03-06 02:42:31] DODOYOON3 : 본게임 시작도 안해주는데
[2021-03-06 02:42:36] wrongwrong : 포지 냅두고 오늘은 그냥 있을라 했거든 ㅋㅋㅋㅋ
[2021-03-06 02:42:41] DODOYOON3 : 그니까 3월 중순에서 5만위에서 놀거야 말거야만
[2021-03-06 02:42:41]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롱은 그저 스쳐지나가는...
[2021-03-06 02:42:46] DODOYOON3 : 정해줘야 본겜을 하지
[2021-03-06 02:42:50] blue7777 : 38케이가버려라 시부레 ㅋㅋㅋ
[2021-03-06 02:42:58] kcats : 주봉 만드는 중이라 늦어요 일봉보다 46은 무조건가요
[2021-03-06 02:42:58] Leonardo DiCaprio : 38안감
[2021-03-06 02:43:0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43:07] DODOYOON3 : 디카형 근데
[2021-03-06 02:43:12] DODOYOON3 : 예전처럼은 안하네
[2021-03-06 02:43:14] DODOYOON3 : 별말 안해도
[2021-03-06 02:43:1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43:23] DODOYOON3 : 17800 후로 28000후로
[2021-03-06 02:43:25] Leonardo DiCaprio : 예전이랑다른점이머지
[2021-03-06 02:43:26] DODOYOON3 : 2번 데이고 나서
[2021-03-06 02:43:28] kcats : 그다음 43
[2021-03-06 02:43:3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43:33] blue7777 : 아무리 롱뿌링에 취햇다더만 여기서 롱잡는건 미친거 아녀?ㅋㅋ
[2021-03-06 02:43:39] Leonardo DiCaprio : 그전엔
[2021-03-06 02:43:47] Leonardo DiCaprio : 22000까진
[2021-03-06 02:43:51] Leonardo DiCaprio : 근데
[2021-03-06 02:44:08] Leonardo DiCaprio : 16000 17000때도
[2021-03-06 02:44:11] Baul : 헤드앤숄더~!
[2021-03-06 02:44:11] Leonardo DiCaprio : 롱잡앗음
[2021-03-06 02:44:16] DODOYOON3 : 알지
[2021-03-06 02:44:18] blue7777 : 여기서 롱잡다가 저러다 그냥 뒤로 게속 까면 끝나는거아녀 ㅋㅋ
[2021-03-06 02:44:19] DODOYOON3 : 그걸 숏바꿔먹다가
[2021-03-06 02:44:22] DODOYOON3 : 아야 한거지
[2021-03-06 02:44:24] DODOYOON3 : 롱은 잘했어
[2021-03-06 02:44:28] Leonardo DiCaprio : 19700에서 숏스위칭햇다가
[2021-03-06 02:44:31] Leonardo DiCaprio : 뒤질번햇지 ㅋ
[2021-03-06 02:44:33] Baul : 어제49000간다했는데 롱들잘드셨나몰라
[2021-03-06 02:44:53] blue7777 : 한두번속아봐야지 이자리 올라갈것처럼하고 게속 뒤로 가더만 ㅋㅋ
[2021-03-06 02:44:53] talmowatda : 50케이나 51케이 마지막 인생숏자리...
[2021-03-06 02:44:56] Qnwkehlrl : 크라켄거랴소로 1.5만개 btc 이체면 일단 쑛한번은 안올끼요 ㅋ
[2021-03-06 02:45:05] gotchuchu : 주봉보면
[2021-03-06 02:45:10] gotchuchu : 42000는 찍을거같은데
[2021-03-06 02:45:15] gotchuchu : 어차피그거 월욜날 찍음
[2021-03-06 02:45:15] MoGu-MoGu : 엌ㅋㅋ
[2021-03-06 02:45:15] DODOYOON3 : 갓츄형
[2021-03-06 02:45:18] talmowatda : 여긴 숏자리 아니지..
[2021-03-06 02:45:18] MoGu-MoGu : 수렴 끝자락인가
[2021-03-06 02:45:20] DODOYOON3 : 그걸 담주되면
[2021-03-06 02:45:22] DODOYOON3 : 볼밴선이 올라감
[2021-03-06 02:45:26] DODOYOON3 : 그래서 긴가민가중
[2021-03-06 02:45:29] MoGu-MoGu : 움직임 왜케 녹앗서
[2021-03-06 02:45:33] gotchuchu : 주보은 월욜날
[2021-03-06 02:45:34] gotchuchu : 바뀌니까
[2021-03-06 02:45:38] gotchuchu : 월욜아침에
[2021-03-06 02:45:41] gotchuchu : 42000내렸다가
[2021-03-06 02:45:45] gotchuchu : 힝속았지빔나온다 조심해라
[2021-03-06 02:46:17] gotchuchu : 꼬리잡을라하지말고 걍 저배로치자 얘들아
[2021-03-06 02:46:19] gotchuchu : 무빙 개같다
[2021-03-06 02:47:06] talmowatda : 그놈의 42000 ㅋㅋ 가기전에 62000먼저가는거아닌지...ㅋ
[2021-03-06 02:47:24]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주봉보면 이제 막바지 거의다온거같음
[2021-03-06 02:47:43]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하락장두 슬슬대비해 형
[2021-03-06 02:48:44] blue7777 : 이대로 나락가는게 차트가 이뻐보이는데~
[2021-03-06 02:49:43] blue7777 : 1억달러같은소리 하고 자빠졋네 시부레 빨리 현금화 해야겟다 ㅋㅋ
[2021-03-06 02:50:09]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항상 여름이 문제지 뭐
[2021-03-06 02:50:12]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ㅇㅈㅇㅈ
[2021-03-06 02:50:35] GONGIK-2 : 46500 다시가자 풀롱 갈길 준비 돼있다
[2021-03-06 02:50:51] blue7777 : 비트를 믿습니까?3케이가던시절 절대 믿으면 안됨 ㅋㅋ
[2021-03-06 02:51:35] Antetokounmpo : 공익 선생
[2021-03-06 02:51:45] Antetokounmpo : 요즘 재미 쫌보나
[2021-03-06 02:51:52]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2:51:53] gotchuchu : 개노잼이니까 그냥알트장이나가즈아
[2021-03-06 02:51:55] talmowatda : 52케이찍고 29케이간드아
[2021-03-06 02:51:59] kcats : 단타충들 주봉좀 봐요 ㅋㅋㅋ
[2021-03-06 02:52:01] DODOYOON3 : 그니까
[2021-03-06 02:52:02] DODOYOON3 : 알트장 ㄱㅈㅇ
[2021-03-06 02:52:04] DODOYOON3 : 비트 횡보하고
[2021-03-06 02:52:11]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7명 (58%) 숏: 12명 (41%)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213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794불 이득)
[2021-03-06 02:52:11] ponzibim. : 이게뭐야
[2021-03-06 02:52:12] ponzibim. : 횡보
[2021-03-06 02:52:29] merere-1 : 어라 진짜 내려올려나
[2021-03-06 02:52:45] merere-1 : 진료 보고 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네...
[2021-03-06 02:52:51] MoGu-MoGu : 근데 비트만 왜케 떨어졌엇어?
[2021-03-06 02:52:56] MoGu-MoGu : 아니 비맥만
[2021-03-06 02:53:01] gotchuchu : 비맥 사기싸이트
[2021-03-06 02:53:05] Hajhdhgwijans : 롱의 지랄 숏꼬질이다 당하지말라
[2021-03-06 02:53:06] gotchuchu : 수수료도 겁나비쌈
[2021-03-06 02:53:12] gotchuchu : 다 바이낸스로 떠나던데
[2021-03-06 02:53:14] gotchuchu : 비맥은 채팅하러옴
[2021-03-06 02:53:15] MoGu-MoGu : 200 초반까지 다녀왓네
[2021-03-06 02:53:27] NursingCoin : 무빙 개노잼
[2021-03-06 02:53:31] NursingCoin : 무빙 노잼노잼
[2021-03-06 02:53:33] NursingCoin : 십노잼
[2021-03-06 02:54:07] GONGIK-2 : Antetokounmpo: ㅇㅇ나쁘지 않네. 이번에 롱갈기면 안놔줄라고ㅋ
[2021-03-06 02:54:13] kcats : 밥이나 먹어야지 ㅋ 또 어제처럼 46에서 만나요
[2021-03-06 02:54:46] DODOYOON3 : AraMisCoin: 많이 먹고 있어 나 한숨 때리고 올게
[2021-03-06 02:54:55] Antetokounmpo : 익이 한침 안보잊ㆍㄱ
[2021-03-06 02:55:5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69회 (47505롱, 51,001개, 1149불 이득) 🥈 Leonardo DiCaprio 40회 (48309롱, 3,000개, 346불 이득) 🥉 gotchuchu 16회
[2021-03-06 02:56:13] blue7777 : 움직임봐 완전 엿같네~
[2021-03-06 02:58:41] Only_Long_Love : 나만 바코드장 같음?
[2021-03-06 02:59:34] 174asdf : 한방 쏜다햇다
[2021-03-06 03:00:41] 561761 : 아래로?
[2021-03-06 03:01:15] blue7777 : 롱 움직임 보니가 풀숏 이겟군
[2021-03-06 03:01:56] iiIIIIiiIIiIIlllII : 반찬값이나 벌고 오늘은 쉬어야겠다
[2021-03-06 03:03:37] Justlee : 바코드장이면 다행인데
[2021-03-06 03:03:44] blue7777 : 이거 왜 맨날 위에서만 노는겨 아래 에선 안놀구~
[2021-03-06 03:03:45] Justlee : 그냥 얼음장 느낌
[2021-03-06 03:04:06] Justlee : 그냥 업비트가서 펌핑이나 주워먹어
[2021-03-06 03:04:41] blue7777 : 스켈 크게보구 쳐야지 몇백불식 하니가 더 물리는게 많네;;
[2021-03-06 03:06:38] blue7777 : 이거 수상한데 다들 롱보고 잇으니가 풀숏 박아야지~
[2021-03-06 03:07:59] 1118955 : 롱할라면 손절 짧게 주고 지금들어가야됨
[2021-03-06 03:08:39] blue7777 : 다시한번 올려줬으니 쌩지옥 가야된다
[2021-03-06 03:10:54] Baul : /position xbtusd 아무데나가주아 ``` :bitmex: XBTUSD: 500,000 Cont @ 48662 ```
[2021-03-06 03:11:50] ponzibim. : 빅쇼트갑니다
[2021-03-06 03:15:14] 174asdf : 50k 간다햇다잇
[2021-03-06 03:15:52] Hajhdhgwijans : 떨롱 이즈 사이언스
[2021-03-06 03:15:54] Leonardo DiCaprio : 날아라 비또꼬인
[2021-03-06 03:16:01]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바바바바바바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3:16:37] MoGu-MoGu : Baul: 헐머야 형 잡자마자 떨어지는거?
[2021-03-06 03:16:52] ponzibim. : Leonardo DiCaprio: 내가보기엔 오늘도
[2021-03-06 03:16:54] ponzibim. : 단타가 이길듯
[2021-03-06 03:16:59] ponzibim. : 위아래 계속 옘병할거같음
[2021-03-06 03:17:23] Baul : MoGu-MoGu: 인간지표임
[2021-03-06 03:17:29] MoGu-MoGu : Baul: 헉
[2021-03-06 03:17:33] MoGu-MoGu : 고마워 참고좀 할게
[2021-03-06 03:17:45] Baul : MoGu-MoGu: 날이용하도록!~
[2021-03-06 03:17:54] gotchuchu : 오래들고있으면~ +되던거 -되는거 한순간
[2021-03-06 03:17:58] MoGu-MoGu : 편히날쓰도록~
[2021-03-06 03:18:11] MoGu-MoGu : Baul: 아머야 지표아니네
[2021-03-06 03:19:16] talmowatda : 박호두가 이럴때숏잡아주면되는데..
[2021-03-06 03:20:13] Retro : 박호두가 어제 숏 잡아서
[2021-03-06 03:20:17] Retro : 난 망했었지
[2021-03-06 03:20:21] MoGu-MoGu : 음 저점이나 고점이나 잡아볼까
[2021-03-06 03:20:34] Retro : 모구모구 존맛
[2021-03-06 03:20:43] MoGu-MoGu : 400정도에서
[2021-03-06 03:20:43] Baul : 46000간드아
[2021-03-06 03:20:46] MoGu-MoGu : 매수함 받아바야겟당
[2021-03-06 03:22:40] Qwzp : 아 어제 안팔고 잠들어서...ㅠ_ㅠ
[2021-03-06 03:23:56] Baul : 숏이보이는구나
[2021-03-06 03:25:30] Arthur's Card : 차트가 반등하고나서 계속 우하향 중이네
[2021-03-06 03:25:50] MoGu-MoGu : 400도 안와?
[2021-03-06 03:26:01]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oGu-MoGu 9회 🥈 blue7777 6회 🥉 Baul 5회 (48662롱, 500,000개, 63불 물림)
[2021-03-06 03:26:03] Arthur's Card : 볼벤중단에서 반등할지가 관건이군
[2021-03-06 03:26:36] Baul : Arthur's Card: 몇시간봉?
[2021-03-06 03:26:36] MoGu-MoGu : Baul: 형 스위칭햇서?
[2021-03-06 03:26:38] MoGu-MoGu : 왜 올라가?
[2021-03-06 03:26:42] Arthur's Card : Baul: 1시간
[2021-03-06 03:26:44] Baul : MoGu-MoGu: 아니
[2021-03-06 03:28:07] Baul : MoGu-MoGu: ㅇ49000찍고 헤숄보는데 주말이라..
[2021-03-06 03:29:59] MoGu-MoGu : 음 49K
[2021-03-06 03:30:02] MoGu-MoGu : 충분히 가겠지모
[2021-03-06 03:31:58] korean hangang : 리플머냐 ㅅㅂ;;;
[2021-03-06 03:32:02] Baul : MoGu-MoGu: 49뚫음 모르겠다 어려워 오늘ㅜㅜ
[2021-03-06 03:32:09] talmowatda : 더럽게재미없네
[2021-03-06 03:32:17] korean hangang : 내가 534에파니깐 540까지 오르네 애미없노
[2021-03-06 03:32:35] Baul : 본절런했당ㅋㅋ
[2021-03-06 03:32:49] MoGu-MoGu : Baul: 올
[2021-03-06 03:32:53] MoGu-MoGu : 이제가나그럼?
[2021-03-06 03:32:59] MoGu-MoGu : 400 초반안찍나?
[2021-03-06 03:33:25] Leonardo DiCaprio : 이제올라가겟네
[2021-03-06 03:33:28] Leonardo DiCaprio : 본절런해서 ㅋㅋ
[2021-03-06 03:33:44] korean hangang : 오 뭔가 두근두근
[2021-03-06 03:33:54] Baul : Leonardo DiCaprio: ㅋㅋ기회는많으니
[2021-03-06 03:34:09] Leonardo DiCaprio : Baul: 기회는많지만 추격매수는 쉽지않음
[2021-03-06 03:34:22] Leonardo DiCaprio : 시부레나갓다와야지
[2021-03-06 03:34:30] Leonardo DiCaprio : 형놀러갓다올게 5만위에 올려놔라
[2021-03-06 03:34:38] Baul : Leonardo DiCaprio: 주말이라.. 쉬엄쉬엄 잘갔다와형
[2021-03-06 03:34:49] Leonardo DiCaprio : Baul: 형두마니버렁 바이바이
[2021-03-06 03:36:35] DDDADDDA : 롱이다롱
[2021-03-06 03:36:36] Daegu_Cow : 징하다 징해 무빙
[2021-03-06 03:37:38] MoGu-MoGu : 400
[2021-03-06 03:37:39] MoGu-MoGu : 자리준다!!!!!!!
[2021-03-06 03:37:43] MoGu-MoGu : 잘받겠습니다 ㅠㅠ감사합니다
[2021-03-06 03:39:55] korean hangang : 리플 숏타이밍!!!!
[2021-03-06 03:39:59] korean hangang : 죽어라 리플!!!!
[2021-03-06 03:40:10] korean hangang : 리플아 지옥가자!!
[2021-03-06 03:44:11] Arthur's Card : 엔진코인은 일본의 에이다 같은 코인이네
[2021-03-06 03:44:28] Arthur's Card : 바낸 선물에 상장되있는것도 그렇고
[2021-03-06 03:45:07] Arthur's Card : 엔진코인은 개미가 숏칠수있는 코인이라 샌드박스마냥 오를수밖에 없는구조
[2021-03-06 03:46:12] MoGu-MoGu : 49K 직행?
[2021-03-06 03:46:42] MoGu-MoGu : 저점 잘다졌넹
[2021-03-06 03:46:50] Justlee : 리플은 왜 숏?
[2021-03-06 03:46:52]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6 03:46:55] MoGu-MoGu : 7불차이로 407 못잡앗넹 ㅠ
[2021-03-06 03:47:01] Justlee : 리플은 미친듯이 오르는 코인인데
[2021-03-06 03:47:09] MoGu-MoGu : 지금이라더 잡아야겟다
[2021-03-06 03:47:23] merere-1 : 리플 머선!!!
[2021-03-06 03:47:28] merere-1 : 머선 129!!!!!!!!!!!!!!!!!!!!!!!!!!!!!!!!!!!!!!!!!!!!!!!
[2021-03-06 03:47:38] 174asdf : 리플 600원가냐
[2021-03-06 03:47:40] Juzak_XBT : ㅋㅋㅋ
[2021-03-06 03:47:56] Juzak_XBT : 데논할배 요새 안오심?
[2021-03-06 03:47:57] jupiter3800 : 형들 리플 지금이니?
[2021-03-06 03:48:08] merere-1 : 머선 129~!!!!@!#!@$
[2021-03-06 03:48:15] Qwzp : 롱인가
[2021-03-06 03:49:04] KimHyoJun : 지금부터 타도 먹는다 형
[2021-03-06 03:49:23] KimHyoJun : Qwzp: 형 빨리타 ㅡㅡ
[2021-03-06 03:49:54] KimHyoJun : Qwzp: 탓어?
[2021-03-06 03:49:55]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
[2021-03-06 03:49:58]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6 03:50:0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9,900 Cont, @ 48733💥
[2021-03-06 03:50:07] Qwzp : KimHyoJun: 니 말 보고 탔어
[2021-03-06 03:50:13] KimHyoJun : ㅇㅋㅇㅋ
[2021-03-06 03:50:14] wjstjsdndndn : 나스닥 떡상햇는데 올라가겟지
[2021-03-06 03:50:17] KimHyoJun : 어제처럼 같이 묵쟈
[2021-03-06 03:50:41] Qwzp : 더 힘내라`~~
[2021-03-06 03:50:44] Qwzp : 왜 가다마냐
[2021-03-06 03:50:46] KimHyoJun : 490 뚫으러 가쟈
[2021-03-06 03:51:06] merere-1 : 가주아
[2021-03-06 03:51:07] KimHyoJun : Qwzp: 쫄지마 형 어제도 이러다가 빔쏜거 알지?
[2021-03-06 03:51:10] Qwzp : 유튭 켜놓을 게 없네
[2021-03-06 03:51:11] KimHyoJun : ㄱ ㅏ쥬아!
[2021-03-06 03:51:19] merere-1 : 비트이제
[2021-03-06 03:51:23] merere-1 : 전고 가는건가요
[2021-03-06 03:51:24] Qwzp : KimHyoJun: 오늘도 그랬음 좋겠네...
[2021-03-06 03:51:50] merere-1 : 생각보다 추매가 안걸렸네...
[2021-03-06 03:51:57] KimHyoJun : 오늘도 새벽처럼 간두아 ~
[2021-03-06 03:52:42] Retro : 경고~
[2021-03-06 03:53:13] LONG_MUST_GO_ON :
[2021-03-06 03:53:18] ponzibim. : 아 또안가
[2021-03-06 03:53:19] ponzibim. : 다시올려라
[2021-03-06 03:53:20] ponzibim. : 개빡치네
[2021-03-06 03:53:24] LONG_MUST_GO_ON : 도윤이형 일어나면 행복하겠따
[2021-03-06 03:53:31]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롱매집 잘하십셔
[2021-03-06 03:53:35]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롱매집 잘하십셔 버스놓치면 흑우됩니다
[2021-03-06 03:53:42]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500,000개 Baul, 48662롱, (59불 물림) 🥈. 200,000개 Bit-too, 47483롱, (1119불 이득) 🥉. 178,055개 Sjshdhh, 47258롱, (1343불 이득)
[2021-03-06 03:55:45] GONGIK-2 : ponzibim.: 님아 하던데로 숏이나 치세요ㅋ 꼴사나워서
[2021-03-06 03:55:52] KimHyoJun : ㄱ ㅏ주아!
[2021-03-06 03:56:0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oGu-MoGu 14회 🥈 KimHyoJun 10회 (47461롱, 13,000개, 1135불 이득) 🥉 Baul 7회 (48662롱, 500,000개, 66불 물림)
[2021-03-06 03:56:18] PAYCO : Qwzp: 유튭 우마 봐라
[2021-03-06 03:56:40] PAYCO : 여동생한테 머리통맞는거봐라
[2021-03-06 03:56:48] Qwzp : ㅋㅋㅋ
[2021-03-06 03:56:53] Qwzp : 코인 방송은 볼꺼 없냐
[2021-03-06 03:57:07] Qwzp : 지금은 다들 쉬고 있나...
[2021-03-06 03:57:53] PAYCO : 실시간말곤없지
[2021-03-06 03:58:18] kcats : 저 밥먹고왔어요
[2021-03-06 03:58:22] ponzibim. : GONGIK-2: 쉬른데
[2021-03-06 03:58:32] ponzibim. : 딱봐도 최소 51k 저항선까진 가겠구만
[2021-03-06 03:58:35] ponzibim. :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나?
[2021-03-06 03:58:36] ponzibim. : 앙?
[2021-03-06 03:58:55] ponzibim. : 채소야채 51k다 이말이야
[2021-03-06 03:59:03] kcats : ponzibim.: 46 에서봐요
[2021-03-06 03:59:03] GONGIK-2 : ponzibim.: 님 숏충이라 롱치면 가슴벌렁벌롱하고 밥도 못먹잖아요ㅋ
[2021-03-06 03:59:04] ponzibim. : 떨롱 다발라먹즈아
[2021-03-06 03:59:32] ponzibim. : GONGIK-2: 똥오줌도 못가리게됨
[2021-03-06 03:59:36] ponzibim. : 기저귀 사줘
[2021-03-06 03:59:47] PAYCO : 이렇게 지루하게 횡보하는거보니
[2021-03-06 03:59:49] ponzibim. : 혹시 스캇 좋아해? 니입에 응가할래
[2021-03-06 03:59:5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4백만 USD
[2021-03-06 03:59:54] ponzibim. : PAYCO: 행님
[2021-03-06 03:59:58] ponzibim. : 42k 도대체 언제갑니까 행님
[2021-03-06 04:00:03] PAYCO : ponzibim.: 16일날
[2021-03-06 04:00:09] 174asdf : 리플 계속가나
[2021-03-06 04:00:10] PAYCO : 17일 한국시간
[2021-03-06 04:00:10] GONGIK-2 : 나는 월요일에 다시 올게용~~
[2021-03-06 04:00:14] ponzibim. : 42k보다 102k 를 먼저 갈거같습니다 행님
[2021-03-06 04:00:19] PAYCO : 잠을청해
[2021-03-06 04:00:21]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4:00:23] MoGu-MoGu : 음 단타나좀 쳐바야징 ㅋㅋㅋ
[2021-03-06 04:00:25] MoGu-MoGu : 횡보하네
[2021-03-06 04:00:29] MoGu-MoGu : 딱 단타장
[2021-03-06 04:00:30] ponzibim. : PAYCO: 행님 잠은 행님 관짝 들어갈때 주무시구여
[2021-03-06 04:00:32] PAYCO : 465에 매수하면 필승이네
[2021-03-06 04:00:46] ponzibim. : PAYCO: 이제 465도 안갑니다 행님
[2021-03-06 04:00:48] ponzibim. : 헛소리 하지마십셔
[2021-03-06 04:00:52] ponzibim. :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구
[2021-03-06 04:00:56]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4:00:57] PAYCO : ponzibim.: 새벽에 갈꺼야 지켜봐 빠가사리친구
[2021-03-06 04:01:02] ponzibim. : PAYCO: 뉘예뉘예
[2021-03-06 04:01:02] PAYCO : ㅋㅋ
[2021-03-06 04:01:04] ponzibim. : 잘두갑니다 행님
[2021-03-06 04:01:07] PAYCO : 빠가솨뤼
[2021-03-06 04:01:12] PAYCO : 빠가쏘리 로 바꾸줄까?
[2021-03-06 04:01:14] ponzibim. : 565를 먼저 갑니다에 제 꼬추겁니다 행님
[2021-03-06 04:01:16] GONGIK-2 : 아직 큰형들이 롱 다 못사서 안올려줄려나 보다~~
[2021-03-06 04:01:18] ponzibim. : 행님도 거시겠습니까?
[2021-03-06 04:01:25] ponzibim. : 465vs 565
[2021-03-06 04:01:27] PAYCO : 너랑 말하다보면 영창가겠다
[2021-03-06 04:01:29] ponzibim. : 고자빵갑시다 행님
[2021-03-06 04:01:33] PAYCO : 신고할꼐 수고
[2021-03-06 04:01:35] ponzibim. : 저는 채금신고 안합니다 행님
[2021-03-06 04:01:38] ponzibim. : 행님
[2021-03-06 04:01:39] GONGIK-2 : ponzibim.: 니 꼬추 3센티잖아 쓸모도 없는거ㅋ
[2021-03-06 04:01:42] ponzibim. : 거 너무한거아니오
[2021-03-06 04:01:51] ponzibim. : GONGIK-2: 3센치?
[2021-03-06 04:01:56] ponzibim. : 너무 잘쳐준거 아님?
[2021-03-06 04:01:56] kcats : 유치하게
[2021-03-06 04:02:01] blue7777 : 나는 왜 내려가는그림 같지?ㅋㅋ
[2021-03-06 04:02:09] ponzibim. : 너무 많이 잘려서 이제 0.3센치쯤 자라났는데
[2021-03-06 04:02:11] kcats : 46요정오면 그냥 숏인줄 아세요 ㅋ
[2021-03-06 04:02:17] MoGu-MoGu : blue7777: 나두
[2021-03-06 04:02:34] blue7777 : 오히려 이런데가 더 잘내려가던디 ㅋㅋ
[2021-03-06 04:02:34] ponzibim. : 원래 낮에 개미털려고 좀 하방추세이고
[2021-03-06 04:02:39] ponzibim. : 저녁부터 정신나갈듯이 올립니다
[2021-03-06 04:02:47] ponzibim. : 어제 저녁 5시까지 하방 연속음봉가다가
[2021-03-06 04:02:52] ponzibim. : 양봉 미친듯이 올린거 다들 보셧쥬
[2021-03-06 04:02:55] ponzibim. : 패턴 나왔습니다잉
[2021-03-06 04:03:0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3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03:09] ponzibim. : 제가 다알려드려부렸쥬
[2021-03-06 04:03:13] ponzibim. : 천기누설해부럿네
[2021-03-06 04:03:26] blue7777 : 52케이가 설마 최고점아녀 이제 ㅋㅋ
[2021-03-06 04:03:38] PAYCO : 52가겠냐
[2021-03-06 04:03:43] ponzibim. : blue7777: 쫄지마십셔행님
[2021-03-06 04:03:43] PAYCO : 분위기파악못하노
[2021-03-06 04:03:51] ponzibim. : 내려가면 롱추미애로 대응하십셔
[2021-03-06 04:03:53] ponzibim. : 그게 답입니다 행님
[2021-03-06 04:03:55] GONGIK-2 : 주말엔 안올린다 월요일이나 올릴래나
[2021-03-06 04:04:03] LONG_MUST_GO_ON : ponzibim.: 노멀기준 2-3센치?
[2021-03-06 04:04:04] Leonardo DiCaprio : 52넘을거같은데
[2021-03-06 04:04:07] LONG_MUST_GO_ON : 괜찮은건가...
[2021-03-06 04:04:08]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4:13] kcats : 43에서 다시만나여 ~~~ 숏이라 행복합니다.ㅌㅋ
[2021-03-06 04:04:14] blue7777 : ㅋㅋㅋㅋ
[2021-03-06 04:04:20] LONG_MUST_GO_ON : 다시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2021-03-06 04:04:22] rosegarden : 여기서 못살리면 앞자리 바뀔건데
[2021-03-06 04:04:23] ponzibim. : LONG_MUST_GO_ON: 다커져도 3센치가 안대는대여 행님
[2021-03-06 04:04:32] LONG_MUST_GO_ON : ponzibim.: 병원비 벌자...
[2021-03-06 04:04:35] Leonardo DiCaprio : 여기왓는데5를보겟지
[2021-03-06 04:04:37] ponzibim. : 아 클났다
[2021-03-06 04:04:43] ponzibim. : 올려줘 제발
[2021-03-06 04:04:43] Leonardo DiCaprio : 반올림자리 가즈아
[2021-03-06 04:04:45] ponzibim. : 제발 한번만
[2021-03-06 04:04:46] blue7777 : 개웃기네 ㅋㅋ
[2021-03-06 04:04:48] ponzibim. : 다시는 롱을잡지않겠습니다
[2021-03-06 04:04:50] ponzibim. : 살려주세요
[2021-03-06 04:04:56] ponzibim. : 한번만제발
[2021-03-06 04:05:00] Leonardo DiCaprio : 세력형들 드라마 반올림 팬이다
[2021-03-06 04:05:02] ponzibim. : 한번만 487한번만더가즈아
[2021-03-06 04:05:02] Leonardo DiCaprio : 반올림가즈아
[2021-03-06 04:05:02] LONG_MUST_GO_ON : 매우매우 내려쳐라!
[2021-03-06 04:05:03] ponzibim. : 제발
[2021-03-06 04:05:0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4명, 수량: 1,671,053개
[2021-03-06 04:05:08] ponzibim. : 그만내려
[2021-03-06 04:05:09] LONG_MUST_GO_ON : 이거 새벽반 차트네
[2021-03-06 04:05:12] merere-1 : 머선!!!!
[2021-03-06 04:05:13] merere-1 : 머선 일이고
[2021-03-06 04:05:17] ponzibim. : v자반등갑니다
[2021-03-06 04:05:18] merere-1 : 다시 개떡락 가는건가
[2021-03-06 04:05:19] ponzibim. : 꽉잡아!
[2021-03-06 04:05:21] MoGu-MoGu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24] MoGu-MoGu : 개떡락까진 아니구;
[2021-03-06 04:05:27]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반올림 매매 가즈아아아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5:28]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6 04:05:31] LONG_MUST_GO_ON : merere-1: 로켓리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33] MoGu-MoGu : 내꺼 체결되라잇
[2021-03-06 04:05:36] GONGIK-2 : ponzibim.: 주말내내 쳐내리겠다 욕봐라
[2021-03-06 04:05:44] merere-1 : MoGu-MoGu: 형 오늘은믿어도 되나요
[2021-03-06 04:05:45] ponzibim. : GONGIK-2: 빅쇼트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
[2021-03-06 04:05:52] MoGu-MoGu : merere-1: 틀린적없제
[2021-03-06 04:05:53] Leonardo DiCaprio : 내려주면 롱타는게 세상에 이치라드라
[2021-03-06 04:05:56]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4:05:5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4:06:00] merere-1 : 어이구
[2021-03-06 04:06:03] LONG_MUST_GO_ON :
[2021-03-06 04:06:0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119 Cont, @ 48379.5💥
[2021-03-06 04:06:04] GONGIK-2 : 오늘 소고기 묵으러간다~~
[2021-03-06 04:06:10] LONG_MUST_GO_ON : 48이하에서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십니까 하늘이시여
[2021-03-06 04:06:10] merere-1 : 무섭다..
[2021-03-06 04:06:16] Leonardo DiCaprio : 롱러브 추세는 그냥 추격매수 선동이라보면됨
[2021-03-06 04:06:1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4:06:24] merere-1 : 전 47050까지 거미줄...
[2021-03-06 04:06:30] Qwzp : 롱봇아 그걸 이제 알려주면 어떻ㄱ하니 ㅋ
[2021-03-06 04:06:32] ponzibim. : 다쉬 상방입니다 형님~
[2021-03-06 04:06:36] Leonardo DiCaprio : 47800만 가주면좋겟다
[2021-03-06 04:06:38] Qwzp : 10분 전에 알려줬어야지
[2021-03-06 04:06:49] Leonardo DiCaprio : 롱러븣추세따라가다 뒤진형들많지
[2021-03-06 04:07:01] Leonardo DiCaprio : 57000때로 추세예상 롱이엇지
[2021-03-06 04:07:04] LONG_MUST_GO_ON : 쓸데없는데서 왜 저항을하지
[2021-03-06 04:07:08] GONGIK-2 : /position xbtusd 아들아 아빠가 오늘도 해냈다. 오늘도 소고기 먹자 ``` :bitmex: XBTUSD: -16,618 Cont @ 48567.2657 ```
[2021-03-06 04:07:18] LONG_MUST_GO_ON : 80배 가즈아
[2021-03-06 04:07:21] LONG_MUST_GO_ON : 입금한드아
[2021-03-06 04:07:23]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ㅋㅋㅋ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7:31] Leonardo DiCaprio : 물려서 물타고싶다아
[2021-03-06 04:07:31] MoGu-MoGu : 첫번째 지지자리
[2021-03-06 04:07:32] MoGu-MoGu : ㅎㅎㅎㅎㅎ
[2021-03-06 04:07:37] MoGu-MoGu : 뚫릴가능성 75%
[2021-03-06 04:07:41] Leonardo DiCaprio : 물좀타게해주세요오오오
[2021-03-06 04:07:48] GONGIK-2 : 단타나 치세여 주말에. ㅎㅎㅎ
[2021-03-06 04:08:05] Droplex : 첫번째 지지배배
[2021-03-06 04:08:05] ponzibim. : 시장가 매수 따라갑니다
[2021-03-06 04:08:10] rosegarden : 비트는 반전이없음 눈에보이는대로
[2021-03-06 04:08:18] LONG_MUST_GO_ON : 다시 한번 또~
[2021-03-06 04:08:23] Leonardo DiCaprio : 롱뿌링
[2021-03-06 04:08:37] Leonardo DiCaprio : 내자리
[2021-03-06 04:08:38] 561761 : 얼마 떨어지지도 않았는데 호들갑은
[2021-03-06 04:08:41] Leonardo DiCaprio : 무한반등자리엿누 ㅡㅡ
[2021-03-06 04:08:45] ponzibim. : 다시 브이짜반등
[2021-03-06 04:08:48] ponzibim. : 지대로 갑니다
[2021-03-06 04:08:48] Leonardo DiCaprio : 물타려면 튀어오르누
[2021-03-06 04:08:52] rosegarden : 여서못살리면 길게보면 앞자리바뀜
[2021-03-06 04:08:55] ponzibim. : 아직도 롱못잡고 손가락 핥는 핑거페티쉬없제
[2021-03-06 04:08:58]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내자리가 롱프링자리다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09:18] ponzibim. : Leonardo DiCaprio: 형 올라오면 익절하고 다시잡아
[2021-03-06 04:09:21] ponzibim. : 걍 단타야 오늘
[2021-03-06 04:09:23] ponzibim. : 저녁까지는
[2021-03-06 04:09:40] hohop : 형들 리플 증권아니다고 판결났엉?
[2021-03-06 04:09:41] GONGIK-2 : 다시 47000가야 개미들이 바닥에서 숏을 졸라게 치지 안그냐
[2021-03-06 04:09:48] MoGu-MoGu : 이번에 300 뚫리겟어요~
[2021-03-06 04:09:5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무한방어다잇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4:10:07] know : 뿌링클 콤보 냠냠
[2021-03-06 04:10:09] Leonardo DiCaprio : 무적권 오른다
[2021-03-06 04:10:21] MoGu-MoGu : 25못뚫으면
[2021-03-06 04:10:24] MoGu-MoGu : 상승의미없죠
[2021-03-06 04:10:39] MoGu-MoGu : 어?
[2021-03-06 04:10:40] MoGu-MoGu : 어어?
[2021-03-06 04:10:49] MoGu-MoGu : 이걸?
[2021-03-06 04:12:33] ponzibim. : MoGu-MoGu: 오늘 51k간다니까요
[2021-03-06 04:12:36] Leonardo DiCaprio : 쉽닥
[2021-03-06 04:12:37] ponzibim. : 개미털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