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2:21:58] Only_Long_Love : 롱탈 마지막 기회 [2021-03-06 02:22:14] Hez : 비맥에서 했는데 아직 안와서요 [2021-03-06 02:22:17] dfdfdfdfz : 안녕하세요 행님들 [2021-03-06 02:22:21] Justlee : 48350에 주우ㅜ [2021-03-06 02:22:22] dfdfdfdfz : 오늘도 롱인가요!? [2021-03-06 02:22:27] Justlee : ㅈ우셈 [2021-03-06 02:22:31] ujun3 : 역프 왜이러냐 !! 바낸선물 따라가라 !! [2021-03-06 02:22:32] Only_Long_Love : 오늘도 롱임 [2021-03-06 02:22:33] ujun3 : 50불 더 올려라!! [2021-03-06 02:22:44] dfdfdfdfz : 0.0003에서 0.0031 됬네요! [2021-03-06 02:23:08] winner824 : 차트 리얼 지저분하노 [2021-03-06 02:23:44] Justlee : Df님 100배롱인가여? [2021-03-06 02:23:49] korean hangang : 롱형 오늘도 롱이야? [2021-03-06 02:23:53] dfdfdfdfz : 아뇨 25배 50배 [2021-03-06 02:24:03] korean hangang : 롱형만 믿을거야 이젠.. [2021-03-06 02:24:11] korean hangang : 롱 지금타면대? [2021-03-06 02:24:21] dfdfdfdfz : 어제 자리 잘잡아서 롱으로 0.0011정도 먹었습니다 [2021-03-06 02:24:30] Hajhdhgwijans : 롱세력아 니 그 패턴 이제 너무 보여. 질리고 뻔하다 패턴 좀 바꿔라 이제ㅋ [2021-03-06 02:24:33] ponzibim. : 이말올 이왜내~ [2021-03-06 02:24:3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88명, 수량: 57,188,501개 😭 숏청산: 535명, 수량: 42,987,849개 [2021-03-06 02:24:37] ponzibim. : 51k갑니다~ [2021-03-06 02:24:43] 561761 : 3분봉 계단하락 오지네 [2021-03-06 02:24:50] PAYCO : 3월 16일을 조심하래 [2021-03-06 02:24:51] dfdfdfdfz : 지금은 타점 잡기 힘드넹 [2021-03-06 02:24:53] PAYCO : 엽기팬돌이가 [2021-03-06 02:24:58] PAYCO : 3월 16일 큰 변곡점 [2021-03-06 02:25:08] dfdfdfdfz : 어제처럼 M자 차트 몇번 만들어주면 땡큐 [2021-03-06 02:25:20] PAYCO : * 3월17일, 파월의장의 발언이 한번 더 예정 [2021-03-06 02:25:21] 561761 : 그날 미국이던 중국이던 양적완화나 양회 종료되고 뉴스나오는날이라 그럴듯 [2021-03-06 02:25:30] dodori_ : 탈모올듯 [2021-03-06 02:25:31] Oui. : 발언안햇으면좋겟다 [2021-03-06 02:25:31] PAYCO : 흠 파월나부랭 [2021-03-06 02:25:37] Oui. : 그냥 [2021-03-06 02:25:37] dfdfdfdfz : 어제 잠들기전에 나스닥 꼴아박길래 한숨쉬며 잤는데 [2021-03-06 02:25:38] Spartner GAP : (전쟁을 선포한다) 뜩상 [2021-03-06 02:25:39] Oui. : 맞제 [2021-03-06 02:25:39] Spartner GAP : 가즈아! [2021-03-06 02:25:46] dfdfdfdfz : 일어나니 상승해서 다행 [2021-03-06 02:25:46] Spartner GAP : 이발언해주려나 [2021-03-06 02:25:47] Spartner GAP : 허헣 [2021-03-06 02:25:57]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tner GAP 78회 (48614숏, 31,201개, 153불 이득) 🥈 ponzibim. 32회 🥉 ujun3 27회 [2021-03-06 02:25:59] 561761 : 중국 양회 결과관련은 12~ 14일 예상 [2021-03-06 02:26:08] Spartner GAP : 48614 숏이였나 내가..? [2021-03-06 02:26:12] Spartner GAP : 나숏없ㄱ눈데'ㄴ헣 [2021-03-06 02:26:23] Spartner GAP : 비트포지션이읍드,, [2021-03-06 02:26:31] Hez : 정은이 미사일 한방이면 떡상이었는데 [2021-03-06 02:26:36] korean hangang : 나... 어제 번거 다털려서 멘탈이 흔들려... [2021-03-06 02:26:40] korean hangang : 롱형만 믿고 롱탄다 [2021-03-06 02:26:44] PAYCO : 미사일 주 식 [2021-03-06 02:26:56] PAYCO : 조류독감주식 [2021-03-06 02:27:00] dfdfdfdfz :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다들 놀러나간거 같네 [2021-03-06 02:27:01] PAYCO : 때만되면 먹여주는주식인데 [2021-03-06 02:27:04] Hez : ㅋㅋㅋ [2021-03-06 02:27:15] dfdfdfdfz : 이런 횡보장에는 알트로 재미 봐야겠쥬 [2021-03-06 02:27:26] PAYCO : 대선주 를 잘알아봐야겠따 [2021-03-06 02:27:28] Justlee : 롱탈려면 물 태우던가 [2021-03-06 02:27:32]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2:27:33] Justlee : 추세는 하방인뎀 [2021-03-06 02:27:36] PAYCO : 윤짜장 종친회라고 NE능률 상한가 치던데 [2021-03-06 02:27:39] merere-1 : 위에 사람있어요!!! [2021-03-06 02:27:39] gotchuchu : 이야 이거 4만달러밑으로 차트 삭제해야하나 [2021-03-06 02:27:39]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물타고싶은데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27:43] PAYCO : 근본없는 한국주식 [2021-03-06 02:27:43] Leonardo DiCaprio : 안내려옴 [2021-03-06 02:27:51] dfdfdfdfz : Leonardo DiCaprio: 타점 좋네여 [2021-03-06 02:27:54] Leonardo DiCaprio : 물타고싶다아아 [2021-03-06 02:27:57] 1118955 : 49.5k까지 가지않을까요? [2021-03-06 02:28:01] Leonardo DiCaprio : dfdfdfdfz: ㅋㅋㅋ그런가여... [2021-03-06 02:28:11] PAYCO : 에픽게임즈 런처 깔아놓으면 때되면 무료게임준다 [2021-03-06 02:28:11] Leonardo DiCaprio : 10만불가즈아 ㅋㅋㅋ [2021-03-06 02:28:13] PAYCO : 좋아 [2021-03-06 02:28:15] Spartner GAP : ㅇ ㅏ 암만봐도 [2021-03-06 02:28:16] PAYCO : ㅇ [2021-03-06 02:28:16] 1118955 : 49.5k~50k 숏 잡으면될듯 [2021-03-06 02:28:18] PAYCO : ㅇ [2021-03-06 02:28:18] Spartner GAP : 안내려올거같은 이기분이냐 [2021-03-06 02:28:28] korean hangang : 에픽겜 중국으로 뭐 자꾸 전송한다던데 [2021-03-06 02:28:29] Spartner GAP : 손절해야되나 흠냠 [2021-03-06 02:28:31] talmowatda : 장드럽게재미없네 [2021-03-06 02:28:34] Leonardo DiCaprio : 이제내려갈생각음는듯 [2021-03-06 02:28:45] Hez : 5만 터치좀 부탁 드립니다 세력형님들 [2021-03-06 02:28:50] Hajhdhgwijans : 볼것도 없는 전고점 돌파 패턴. 저점 숏 꼬시기ㅋ롱 운전 쉽고 뻔해 [2021-03-06 02:28:51]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460.5 [11시 28분 46초] ㅤ🔸 최고가: 48626.5 (166) [11시 00분 01초] ㅤ🔸 최저가: 48204 (-256.5) [11시 10분 00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22.5 [2021-03-06 02:29:18] PAYCO : 오퍼레이션 트위스트 카드 [2021-03-06 02:29:25] Hajhdhgwijans : 찐숏은 이런식으로 안내려 마구잡이로 내리지 [2021-03-06 02:30:00] talmowatda : 누가봐도 시간봉 아랫꼬리주고 브이자로올릴꺼같이그리네...ㅡㅡ [2021-03-06 02:30:15] korean hangang : 무슨소리하는거야 [2021-03-06 02:30:18] korean hangang : 롱형이 오른다고 그랬는데 ㅡㅡ [2021-03-06 02:30:43] Leonardo DiCaprio : 롱러브도 [2021-03-06 02:30:48] Leonardo DiCaprio : 가끔은맞주지 [2021-03-06 02:30:50] Leonardo DiCaprio : 사람인데 [2021-03-06 02:31:20] 561761 : 50:50인데 가끔 맞추는거면 진짜 ㅋㅋ [2021-03-06 02:31:34] Only_Long_Love : 항상 맞추는데? [2021-03-06 02:31:46]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6 02:31:4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31:52] 561761 : 모든 자산가치는 우상향이니까 결과론적으로보면 항상 맞추시는게 맞네요 [2021-03-06 02:32:33] gosuyo12345 : 롱러브 그래도 대구코인이 스카웃하려했던 인물임 [2021-03-06 02:32:36] kcats : 오늘도 46 간다에 한표 46요정말 틀린적이 없어요 돈이 없는게 문제지 ㅠㅠㅠ [2021-03-06 02:32:41] Hez : 오 [2021-03-06 02:32:44] gosuyo12345 : 공개프로포즈했었음 트박서 [2021-03-06 02:32:57] Only_Long_Love : ㅋㅋ [2021-03-06 02:33:01] gosuyo12345 : 돌고래카톡방들어오라고ㅋㅋ [2021-03-06 02:33:04] gosuyo12345 : 들어갔었냐 [2021-03-06 02:33:08] Only_Long_Love : 아니 [2021-03-06 02:33:13] Only_Long_Love : 거절함 [2021-03-06 02:33:1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2:33:21] gosuyo12345 : 너 기술빼먹으려했던거다 [2021-03-06 02:33:21] DODOYOON3 : 잘했슴 [2021-03-06 02:33:25] Only_Long_Love : ㅇㅇ [2021-03-06 02:33:28] gosuyo12345 : 봇만드는거시켰겠지 [2021-03-06 02:33:29] Hez : ㅋㅋㅋㅋ [2021-03-06 02:33:30]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2:33:34] DODOYOON3 : 부려먹으려 말곤 [2021-03-06 02:33:3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2:33:35]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날아라 비트보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33:35] korean hangang : ㄷㄷㄷ [2021-03-06 02:33:36] DODOYOON3 : 아무것도 없을걸 [2021-03-06 02:34:03] Leonardo DiCaprio : 희안하게3천개잡으면 바로가네 [2021-03-06 02:34:06] DODOYOON3 : 아니 디카형 [2021-03-06 02:34:13]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하잇 [2021-03-06 02:34:14]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48202 걸고 [2021-03-06 02:34:16] DODOYOON3 : 쉬다 왔거든? [2021-03-06 02:34:18] DODOYOON3 : 저거 실화냐? [2021-03-06 02:34:24] DODOYOON3 : 48204 [2021-03-06 02:34:26] DODOYOON3 : 장난? [2021-03-06 02:34:27]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잡혓어? 나두 못봣어 [2021-03-06 02:34:2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4:35] Leonardo DiCaprio : 포지까야보징 ㅋ [2021-03-06 02:34:40] DODOYOON3 : 아니 2불차이로 올라가 있네? [2021-03-06 02:34:40]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2:34:43]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1,001 Cont @ 47505.9382 ``` [2021-03-06 02:34:45] DODOYOON3 : 아니 추매할라고 [2021-03-06 02:34:47] DODOYOON3 : 걸어놨다고 [2021-03-06 02:34:49] DODOYOON3 : 48202 [2021-03-06 02:34:49] wwqq : 48020 물량보고 쫄아서 올렸음 [2021-03-06 02:35:00] Only_Long_Love : 48200이 [2021-03-06 02:35:05] Only_Long_Love : 마지막 롱자리였나 보네 [2021-03-06 02:35:15] sospirit : 비맥 매수 매도벽 그냥 하이패스로 위아래움직이네 [2021-03-06 02:35:24] blue7777 : 롱봐 조나 역겹네 [2021-03-06 02:35:2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내가 끝자리 2 성애자라 [2021-03-06 02:35:29] DODOYOON3 : 문제네 [2021-03-06 02:35:3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5:44]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안잡혓엉? [2021-03-06 02:35:49] DODOYOON3 : ㅇㅇ 괜찮아 [2021-03-06 02:35:51] dfdfdfdfz : 서브웨이 미트볼 추천 조합 머가 좋을까요? [2021-03-06 02:35:54] DODOYOON3 : 51000개만 들고 가도 되지 뭐 [2021-03-06 02:35:58]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마니삿네 [2021-03-06 02:36:01]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6:04] DODOYOON3 : 조금이야 [2021-03-06 02:36:0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6:11] blue7777 : 지옥이나 가버려라 시부레~ [2021-03-06 02:36:11] Leonardo DiCaprio : 15000개사야지 [2021-03-06 02:36:16] DODOYOON3 : 디카형 시드가 그게 안됨 [2021-03-06 02:36:17] Leonardo DiCaprio : 초심을잃엇어 [2021-03-06 02:36:20] DODOYOON3 : 15000개로 하면 [2021-03-06 02:36:24] DODOYOON3 : 하락분이 더 손해봄 [2021-03-06 02:36:26] Leonardo DiCaprio : 롱은 1개사두이득임 ㅋ [2021-03-06 02:36:30] DODOYOON3 : 아니 ㅣ [2021-03-06 02:36:3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6:34] DODOYOON3 : 내릴때 손해본거 [2021-03-06 02:36:36] DODOYOON3 : 커버가 안됨 [2021-03-06 02:36:37] Leonardo DiCaprio : 아하 [2021-03-06 02:36:39] DODOYOON3 : 15000개론 [2021-03-06 02:36:4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6:45] Leonardo DiCaprio : 그건생각못햇네 [2021-03-06 02:36:50] Leonardo DiCaprio : 나는 롱숏다치니까 [2021-03-06 02:36:56] ponzibim. : 제자리컴백홈 [2021-03-06 02:36:59] DODOYOON3 : 물론 현물서 팔고 다시 샀지만 [2021-03-06 02:36:59] Leonardo DiCaprio : >.< [2021-03-06 02:37:00] DODOYOON3 : 그래도 [2021-03-06 02:37:40]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리플이가 너무 느려서 잠이 온드아 [2021-03-06 02:37:41] merere-1 : 전 48273걸림... [2021-03-06 02:37:44] merere-1 : 거미줄하나... [2021-03-06 02:37:58] KimHyoJun : 자고 일어났는데도 아직도 수익이긴 하네요 [2021-03-06 02:37:5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나는 스텔라삿는데 지금 마이너스 ㅋ [2021-03-06 02:38:02] DODOYOON3 : 메르르형 전 아직 리플 32만4천개가 남았습니다 [2021-03-06 02:38:15] DODOYOON3 : 근데 안 갑니다 이새킈 [2021-03-06 02:38:1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8:32] 174asdf : 건전한 개미털기 끝났나 [2021-03-06 02:38:38] wrongwrong : 아 미친. 자고 일어났더니 포지션 수량 없어짐 ㅡㅡ [2021-03-06 02:38:44]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흑우 TOP3 🥇 gosuyo12345, 49261롱, 50,000개 (589불 물림) 🥈 The-Korean-Zombie2, 48995롱, 130,000개 (323불 물림) 🥉 I Love Bitcoin, 48851롱, 28,810개 (179불 물림) [2021-03-06 02:38:49] DODOYOON3 : 롱롱형 왜 없어져 [2021-03-06 02:39:00] DODOYOON3 : 익절걸고 잔거 아니가 [2021-03-06 02:39:06] wrongwrong : 49320 여기에서 0 하나 더 붙여서 익절 나갔네 ㅡㅡ [2021-03-06 02:39:28] wrongwrong : 추매는 하나도 안걸리고 [2021-03-06 02:39:46] Hajhdhgwijans : 숏꼬 개수작 그만부리고 49300 뚫어 그냥 [2021-03-06 02:39:51] blue7777 : 이상하다 이거 하방일텐디 [2021-03-06 02:40:45] merere-1 : 헐 뤙뤙형.. [2021-03-06 02:40:4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그래도 0.75배면 초심 여전하잖냐 [2021-03-06 02:40:51] kcats : 49 숏걸었는데 49 까지 못갈꺼 같아요 [2021-03-06 02:40:52] merere-1 : 한번더 내려오자,... 추매도 걸리게 [2021-03-06 02:40:53] Amazing.ant : 익절은 항상 옳~ [2021-03-06 02:40:53] blue7777 : 하긴 롱은 저따구로 안롤리지 숏이 맞을거 같다 [2021-03-06 02:40:54] merere-1 : 나도... [2021-03-06 02:41:03] Justlee : 숏꼬가 아니고 크게 내리겟누 [2021-03-06 02:41:16] Justlee : 갈고리 만들고 쑤욱 쳐 내리겟누 [2021-03-06 02:41:23] wrongwrong : merere-1: 추매 46800 이쯤부터 걸어놨는데 46905 찍고 올렸네 ㅋㅋㅋㅋㅋ [2021-03-06 02:41:39] DODOYOON3 : 롱롱형 [2021-03-06 02:41:39] blue7777 : 1200만이 숏탄거 밧음 시간문제임 [2021-03-06 02:41:43] DODOYOON3 : 야들이 오숏만 할줄 알지 [2021-03-06 02:41:48] DODOYOON3 : 그래서 안 잡혀 [2021-03-06 02:41:50] DODOYOON3 : 나도 안 잡힘 [2021-03-06 02:42:07] wrongwrong : DODOYOON3: 어제 테슬라때문에 친구 멘붕왔길래 나가서 술 마시고 왔더니 이사단이 났음 ㅋㅋㅋㅋㅋ [2021-03-06 02:42:13] blue7777 : 그냥 존버충들 깰라고 잠시 올라온듯 [2021-03-06 02:42:15] DODOYOON3 : 사단이랄게 있나 형 ㅋㅋㅋ [2021-03-06 02:42:2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나두롱은 씨게안치긴함 [2021-03-06 02:42:31] DODOYOON3 : 본게임 시작도 안해주는데 [2021-03-06 02:42:36] wrongwrong : 포지 냅두고 오늘은 그냥 있을라 했거든 ㅋㅋㅋㅋ [2021-03-06 02:42:41] DODOYOON3 : 그니까 3월 중순에서 5만위에서 놀거야 말거야만 [2021-03-06 02:42:41]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롱은 그저 스쳐지나가는... [2021-03-06 02:42:46] DODOYOON3 : 정해줘야 본겜을 하지 [2021-03-06 02:42:50] blue7777 : 38케이가버려라 시부레 ㅋㅋㅋ [2021-03-06 02:42:58] kcats : 주봉 만드는 중이라 늦어요 일봉보다 46은 무조건가요 [2021-03-06 02:42:58] Leonardo DiCaprio : 38안감 [2021-03-06 02:43:0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43:07] DODOYOON3 : 디카형 근데 [2021-03-06 02:43:12] DODOYOON3 : 예전처럼은 안하네 [2021-03-06 02:43:14] DODOYOON3 : 별말 안해도 [2021-03-06 02:43:1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43:23] DODOYOON3 : 17800 후로 28000후로 [2021-03-06 02:43:25] Leonardo DiCaprio : 예전이랑다른점이머지 [2021-03-06 02:43:26] DODOYOON3 : 2번 데이고 나서 [2021-03-06 02:43:28] kcats : 그다음 43 [2021-03-06 02:43:3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43:33] blue7777 : 아무리 롱뿌링에 취햇다더만 여기서 롱잡는건 미친거 아녀?ㅋㅋ [2021-03-06 02:43:39] Leonardo DiCaprio : 그전엔 [2021-03-06 02:43:47] Leonardo DiCaprio : 22000까진 [2021-03-06 02:43:51] Leonardo DiCaprio : 근데 [2021-03-06 02:44:08] Leonardo DiCaprio : 16000 17000때도 [2021-03-06 02:44:11] Baul : 헤드앤숄더~! [2021-03-06 02:44:11] Leonardo DiCaprio : 롱잡앗음 [2021-03-06 02:44:16] DODOYOON3 : 알지 [2021-03-06 02:44:18] blue7777 : 여기서 롱잡다가 저러다 그냥 뒤로 게속 까면 끝나는거아녀 ㅋㅋ [2021-03-06 02:44:19] DODOYOON3 : 그걸 숏바꿔먹다가 [2021-03-06 02:44:22] DODOYOON3 : 아야 한거지 [2021-03-06 02:44:24] DODOYOON3 : 롱은 잘했어 [2021-03-06 02:44:28] Leonardo DiCaprio : 19700에서 숏스위칭햇다가 [2021-03-06 02:44:31] Leonardo DiCaprio : 뒤질번햇지 ㅋ [2021-03-06 02:44:33] Baul : 어제49000간다했는데 롱들잘드셨나몰라 [2021-03-06 02:44:53] blue7777 : 한두번속아봐야지 이자리 올라갈것처럼하고 게속 뒤로 가더만 ㅋㅋ [2021-03-06 02:44:53] talmowatda : 50케이나 51케이 마지막 인생숏자리... [2021-03-06 02:44:56] Qnwkehlrl : 크라켄거랴소로 1.5만개 btc 이체면 일단 쑛한번은 안올끼요 ㅋ [2021-03-06 02:45:05] gotchuchu : 주봉보면 [2021-03-06 02:45:10] gotchuchu : 42000는 찍을거같은데 [2021-03-06 02:45:15] gotchuchu : 어차피그거 월욜날 찍음 [2021-03-06 02:45:15] MoGu-MoGu : 엌ㅋㅋ [2021-03-06 02:45:15] DODOYOON3 : 갓츄형 [2021-03-06 02:45:18] talmowatda : 여긴 숏자리 아니지.. [2021-03-06 02:45:18] MoGu-MoGu : 수렴 끝자락인가 [2021-03-06 02:45:20] DODOYOON3 : 그걸 담주되면 [2021-03-06 02:45:22] DODOYOON3 : 볼밴선이 올라감 [2021-03-06 02:45:26] DODOYOON3 : 그래서 긴가민가중 [2021-03-06 02:45:29] MoGu-MoGu : 움직임 왜케 녹앗서 [2021-03-06 02:45:33] gotchuchu : 주보은 월욜날 [2021-03-06 02:45:34] gotchuchu : 바뀌니까 [2021-03-06 02:45:38] gotchuchu : 월욜아침에 [2021-03-06 02:45:41] gotchuchu : 42000내렸다가 [2021-03-06 02:45:45] gotchuchu : 힝속았지빔나온다 조심해라 [2021-03-06 02:46:17] gotchuchu : 꼬리잡을라하지말고 걍 저배로치자 얘들아 [2021-03-06 02:46:19] gotchuchu : 무빙 개같다 [2021-03-06 02:47:06] talmowatda : 그놈의 42000 ㅋㅋ 가기전에 62000먼저가는거아닌지...ㅋ [2021-03-06 02:47:24]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주봉보면 이제 막바지 거의다온거같음 [2021-03-06 02:47:43]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하락장두 슬슬대비해 형 [2021-03-06 02:48:44] blue7777 : 이대로 나락가는게 차트가 이뻐보이는데~ [2021-03-06 02:49:43] blue7777 : 1억달러같은소리 하고 자빠졋네 시부레 빨리 현금화 해야겟다 ㅋㅋ [2021-03-06 02:50:09]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항상 여름이 문제지 뭐 [2021-03-06 02:50:12]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ㅇㅈㅇㅈ [2021-03-06 02:50:35] GONGIK-2 : 46500 다시가자 풀롱 갈길 준비 돼있다 [2021-03-06 02:50:51] blue7777 : 비트를 믿습니까?3케이가던시절 절대 믿으면 안됨 ㅋㅋ [2021-03-06 02:51:35] Antetokounmpo : 공익 선생 [2021-03-06 02:51:45] Antetokounmpo : 요즘 재미 쫌보나 [2021-03-06 02:51:52]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6 02:51:53] gotchuchu : 개노잼이니까 그냥알트장이나가즈아 [2021-03-06 02:51:55] talmowatda : 52케이찍고 29케이간드아 [2021-03-06 02:51:59] kcats : 단타충들 주봉좀 봐요 ㅋㅋㅋ [2021-03-06 02:52:01] DODOYOON3 : 그니까 [2021-03-06 02:52:02] DODOYOON3 : 알트장 ㄱㅈㅇ [2021-03-06 02:52:04] DODOYOON3 : 비트 횡보하고 [2021-03-06 02:52:11]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7명 (58%) 숏: 12명 (41%)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213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794불 이득) [2021-03-06 02:52:11] ponzibim. : 이게뭐야 [2021-03-06 02:52:12] ponzibim. : 횡보 [2021-03-06 02:52:29] merere-1 : 어라 진짜 내려올려나 [2021-03-06 02:52:45] merere-1 : 진료 보고 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네... [2021-03-06 02:52:51] MoGu-MoGu : 근데 비트만 왜케 떨어졌엇어? [2021-03-06 02:52:56] MoGu-MoGu : 아니 비맥만 [2021-03-06 02:53:01] gotchuchu : 비맥 사기싸이트 [2021-03-06 02:53:05] Hajhdhgwijans : 롱의 지랄 숏꼬질이다 당하지말라 [2021-03-06 02:53:06] gotchuchu : 수수료도 겁나비쌈 [2021-03-06 02:53:12] gotchuchu : 다 바이낸스로 떠나던데 [2021-03-06 02:53:14] gotchuchu : 비맥은 채팅하러옴 [2021-03-06 02:53:15] MoGu-MoGu : 200 초반까지 다녀왓네 [2021-03-06 02:53:27] NursingCoin : 무빙 개노잼 [2021-03-06 02:53:31] NursingCoin : 무빙 노잼노잼 [2021-03-06 02:53:33] NursingCoin : 십노잼 [2021-03-06 02:54:07] GONGIK-2 : Antetokounmpo: ㅇㅇ나쁘지 않네. 이번에 롱갈기면 안놔줄라고ㅋ [2021-03-06 02:54:13] kcats : 밥이나 먹어야지 ㅋ 또 어제처럼 46에서 만나요 [2021-03-06 02:54:46] DODOYOON3 : AraMisCoin: 많이 먹고 있어 나 한숨 때리고 올게 [2021-03-06 02:54:55] Antetokounmpo : 익이 한침 안보잊ㆍㄱ [2021-03-06 02:55:5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69회 (47505롱, 51,001개, 1149불 이득) 🥈 Leonardo DiCaprio 40회 (48309롱, 3,000개, 346불 이득) 🥉 gotchuchu 16회 [2021-03-06 02:56:13] blue7777 : 움직임봐 완전 엿같네~ [2021-03-06 02:58:41] Only_Long_Love : 나만 바코드장 같음? [2021-03-06 02:59:34] 174asdf : 한방 쏜다햇다 [2021-03-06 03:00:41] 561761 : 아래로? [2021-03-06 03:01:15] blue7777 : 롱 움직임 보니가 풀숏 이겟군 [2021-03-06 03:01:56] iiIIIIiiIIiIIlllII : 반찬값이나 벌고 오늘은 쉬어야겠다 [2021-03-06 03:03:37] Justlee : 바코드장이면 다행인데 [2021-03-06 03:03:44] blue7777 : 이거 왜 맨날 위에서만 노는겨 아래 에선 안놀구~ [2021-03-06 03:03:45] Justlee : 그냥 얼음장 느낌 [2021-03-06 03:04:06] Justlee : 그냥 업비트가서 펌핑이나 주워먹어 [2021-03-06 03:04:41] blue7777 : 스켈 크게보구 쳐야지 몇백불식 하니가 더 물리는게 많네;; [2021-03-06 03:06:38] blue7777 : 이거 수상한데 다들 롱보고 잇으니가 풀숏 박아야지~ [2021-03-06 03:07:59] 1118955 : 롱할라면 손절 짧게 주고 지금들어가야됨 [2021-03-06 03:08:39] blue7777 : 다시한번 올려줬으니 쌩지옥 가야된다 [2021-03-06 03:10:54] Baul : /position xbtusd 아무데나가주아 ``` :bitmex: XBTUSD: 500,000 Cont @ 48662 ``` [2021-03-06 03:11:50] ponzibim. : 빅쇼트갑니다 [2021-03-06 03:15:14] 174asdf : 50k 간다햇다잇 [2021-03-06 03:15:52] Hajhdhgwijans : 떨롱 이즈 사이언스 [2021-03-06 03:15:54] Leonardo DiCaprio : 날아라 비또꼬인 [2021-03-06 03:16:01]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바바바바바바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3:16:37] MoGu-MoGu : Baul: 헐머야 형 잡자마자 떨어지는거? [2021-03-06 03:16:52] ponzibim. : Leonardo DiCaprio: 내가보기엔 오늘도 [2021-03-06 03:16:54] ponzibim. : 단타가 이길듯 [2021-03-06 03:16:59] ponzibim. : 위아래 계속 옘병할거같음 [2021-03-06 03:17:23] Baul : MoGu-MoGu: 인간지표임 [2021-03-06 03:17:29] MoGu-MoGu : Baul: 헉 [2021-03-06 03:17:33] MoGu-MoGu : 고마워 참고좀 할게 [2021-03-06 03:17:45] Baul : MoGu-MoGu: 날이용하도록!~ [2021-03-06 03:17:54] gotchuchu : 오래들고있으면~ +되던거 -되는거 한순간 [2021-03-06 03:17:58] MoGu-MoGu : 편히날쓰도록~ [2021-03-06 03:18:11] MoGu-MoGu : Baul: 아머야 지표아니네 [2021-03-06 03:19:16] talmowatda : 박호두가 이럴때숏잡아주면되는데.. [2021-03-06 03:20:13] Retro : 박호두가 어제 숏 잡아서 [2021-03-06 03:20:17] Retro : 난 망했었지 [2021-03-06 03:20:21] MoGu-MoGu : 음 저점이나 고점이나 잡아볼까 [2021-03-06 03:20:34] Retro : 모구모구 존맛 [2021-03-06 03:20:43] MoGu-MoGu : 400정도에서 [2021-03-06 03:20:43] Baul : 46000간드아 [2021-03-06 03:20:46] MoGu-MoGu : 매수함 받아바야겟당 [2021-03-06 03:22:40] Qwzp : 아 어제 안팔고 잠들어서...ㅠ_ㅠ [2021-03-06 03:23:56] Baul : 숏이보이는구나 [2021-03-06 03:25:30] Arthur's Card : 차트가 반등하고나서 계속 우하향 중이네 [2021-03-06 03:25:50] MoGu-MoGu : 400도 안와? [2021-03-06 03:26:01]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oGu-MoGu 9회 🥈 blue7777 6회 🥉 Baul 5회 (48662롱, 500,000개, 63불 물림) [2021-03-06 03:26:03] Arthur's Card : 볼벤중단에서 반등할지가 관건이군 [2021-03-06 03:26:36] Baul : Arthur's Card: 몇시간봉? [2021-03-06 03:26:36] MoGu-MoGu : Baul: 형 스위칭햇서? [2021-03-06 03:26:38] MoGu-MoGu : 왜 올라가? [2021-03-06 03:26:42] Arthur's Card : Baul: 1시간 [2021-03-06 03:26:44] Baul : MoGu-MoGu: 아니 [2021-03-06 03:28:07] Baul : MoGu-MoGu: ㅇ49000찍고 헤숄보는데 주말이라.. [2021-03-06 03:29:59] MoGu-MoGu : 음 49K [2021-03-06 03:30:02] MoGu-MoGu : 충분히 가겠지모 [2021-03-06 03:31:58] korean hangang : 리플머냐 ㅅㅂ;;; [2021-03-06 03:32:02] Baul : MoGu-MoGu: 49뚫음 모르겠다 어려워 오늘ㅜㅜ [2021-03-06 03:32:09] talmowatda : 더럽게재미없네 [2021-03-06 03:32:17] korean hangang : 내가 534에파니깐 540까지 오르네 애미없노 [2021-03-06 03:32:35] Baul : 본절런했당ㅋㅋ [2021-03-06 03:32:49] MoGu-MoGu : Baul: 올 [2021-03-06 03:32:53] MoGu-MoGu : 이제가나그럼? [2021-03-06 03:32:59] MoGu-MoGu : 400 초반안찍나? [2021-03-06 03:33:25] Leonardo DiCaprio : 이제올라가겟네 [2021-03-06 03:33:28] Leonardo DiCaprio : 본절런해서 ㅋㅋ [2021-03-06 03:33:44] korean hangang : 오 뭔가 두근두근 [2021-03-06 03:33:54] Baul : Leonardo DiCaprio: ㅋㅋ기회는많으니 [2021-03-06 03:34:09] Leonardo DiCaprio : Baul: 기회는많지만 추격매수는 쉽지않음 [2021-03-06 03:34:22] Leonardo DiCaprio : 시부레나갓다와야지 [2021-03-06 03:34:30] Leonardo DiCaprio : 형놀러갓다올게 5만위에 올려놔라 [2021-03-06 03:34:38] Baul : Leonardo DiCaprio: 주말이라.. 쉬엄쉬엄 잘갔다와형 [2021-03-06 03:34:49] Leonardo DiCaprio : Baul: 형두마니버렁 바이바이 [2021-03-06 03:36:35] DDDADDDA : 롱이다롱 [2021-03-06 03:36:36] Daegu_Cow : 징하다 징해 무빙 [2021-03-06 03:37:38] MoGu-MoGu : 400 [2021-03-06 03:37:39] MoGu-MoGu : 자리준다!!!!!!! [2021-03-06 03:37:43] MoGu-MoGu : 잘받겠습니다 ㅠㅠ감사합니다 [2021-03-06 03:39:55] korean hangang : 리플 숏타이밍!!!! [2021-03-06 03:39:59] korean hangang : 죽어라 리플!!!! [2021-03-06 03:40:10] korean hangang : 리플아 지옥가자!! [2021-03-06 03:44:11] Arthur's Card : 엔진코인은 일본의 에이다 같은 코인이네 [2021-03-06 03:44:28] Arthur's Card : 바낸 선물에 상장되있는것도 그렇고 [2021-03-06 03:45:07] Arthur's Card : 엔진코인은 개미가 숏칠수있는 코인이라 샌드박스마냥 오를수밖에 없는구조 [2021-03-06 03:46:12] MoGu-MoGu : 49K 직행? [2021-03-06 03:46:42] MoGu-MoGu : 저점 잘다졌넹 [2021-03-06 03:46:50] Justlee : 리플은 왜 숏? [2021-03-06 03:46:52]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6 03:46:55] MoGu-MoGu : 7불차이로 407 못잡앗넹 ㅠ [2021-03-06 03:47:01] Justlee : 리플은 미친듯이 오르는 코인인데 [2021-03-06 03:47:09] MoGu-MoGu : 지금이라더 잡아야겟다 [2021-03-06 03:47:23] merere-1 : 리플 머선!!! [2021-03-06 03:47:28] merere-1 : 머선 129!!!!!!!!!!!!!!!!!!!!!!!!!!!!!!!!!!!!!!!!!!!!!!! [2021-03-06 03:47:38] 174asdf : 리플 600원가냐 [2021-03-06 03:47:40] Juzak_XBT : ㅋㅋㅋ [2021-03-06 03:47:56] Juzak_XBT : 데논할배 요새 안오심? [2021-03-06 03:47:57] jupiter3800 : 형들 리플 지금이니? [2021-03-06 03:48:08] merere-1 : 머선 129~!!!!@!#!@$ [2021-03-06 03:48:15] Qwzp : 롱인가 [2021-03-06 03:49:04] KimHyoJun : 지금부터 타도 먹는다 형 [2021-03-06 03:49:23] KimHyoJun : Qwzp: 형 빨리타 ㅡㅡ [2021-03-06 03:49:54] KimHyoJun : Qwzp: 탓어? [2021-03-06 03:49:55] ponzibim. : 가즈아아아아아 [2021-03-06 03:49:58]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6 03:50:0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9,900 Cont, @ 48733💥 [2021-03-06 03:50:07] Qwzp : KimHyoJun: 니 말 보고 탔어 [2021-03-06 03:50:13] KimHyoJun : ㅇㅋㅇㅋ [2021-03-06 03:50:14] wjstjsdndndn : 나스닥 떡상햇는데 올라가겟지 [2021-03-06 03:50:17] KimHyoJun : 어제처럼 같이 묵쟈 [2021-03-06 03:50:41] Qwzp : 더 힘내라`~~ [2021-03-06 03:50:44] Qwzp : 왜 가다마냐 [2021-03-06 03:50:46] KimHyoJun : 490 뚫으러 가쟈 [2021-03-06 03:51:06] merere-1 : 가주아 [2021-03-06 03:51:07] KimHyoJun : Qwzp: 쫄지마 형 어제도 이러다가 빔쏜거 알지? [2021-03-06 03:51:10] Qwzp : 유튭 켜놓을 게 없네 [2021-03-06 03:51:11] KimHyoJun : ㄱ ㅏ쥬아! [2021-03-06 03:51:19] merere-1 : 비트이제 [2021-03-06 03:51:23] merere-1 : 전고 가는건가요 [2021-03-06 03:51:24] Qwzp : KimHyoJun: 오늘도 그랬음 좋겠네... [2021-03-06 03:51:50] merere-1 : 생각보다 추매가 안걸렸네... [2021-03-06 03:51:57] KimHyoJun : 오늘도 새벽처럼 간두아 ~ [2021-03-06 03:52:42] Retro : 경고~ [2021-03-06 03:53:13] LONG_MUST_GO_ON : 와 [2021-03-06 03:53:18] ponzibim. : 아 또안가 [2021-03-06 03:53:19] ponzibim. : 다시올려라 [2021-03-06 03:53:20] ponzibim. : 개빡치네 [2021-03-06 03:53:24] LONG_MUST_GO_ON : 도윤이형 일어나면 행복하겠따 [2021-03-06 03:53:31]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롱매집 잘하십셔 [2021-03-06 03:53:35]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롱매집 잘하십셔 버스놓치면 흑우됩니다 [2021-03-06 03:53:42]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500,000개 Baul, 48662롱, (59불 물림) 🥈. 200,000개 Bit-too, 47483롱, (1119불 이득) 🥉. 178,055개 Sjshdhh, 47258롱, (1343불 이득) [2021-03-06 03:55:45] GONGIK-2 : ponzibim.: 님아 하던데로 숏이나 치세요ㅋ 꼴사나워서 [2021-03-06 03:55:52] KimHyoJun : ㄱ ㅏ주아! [2021-03-06 03:56:0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oGu-MoGu 14회 🥈 KimHyoJun 10회 (47461롱, 13,000개, 1135불 이득) 🥉 Baul 7회 (48662롱, 500,000개, 66불 물림) [2021-03-06 03:56:18] PAYCO : Qwzp: 유튭 우마 봐라 [2021-03-06 03:56:40] PAYCO : 여동생한테 머리통맞는거봐라 [2021-03-06 03:56:48] Qwzp : ㅋㅋㅋ [2021-03-06 03:56:53] Qwzp : 코인 방송은 볼꺼 없냐 [2021-03-06 03:57:07] Qwzp : 지금은 다들 쉬고 있나... [2021-03-06 03:57:53] PAYCO : 실시간말곤없지 [2021-03-06 03:58:18] kcats : 저 밥먹고왔어요 [2021-03-06 03:58:22] ponzibim. : GONGIK-2: 쉬른데 [2021-03-06 03:58:32] ponzibim. : 딱봐도 최소 51k 저항선까진 가겠구만 [2021-03-06 03:58:35] ponzibim. :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 보이나? [2021-03-06 03:58:36] ponzibim. : 앙? [2021-03-06 03:58:55] ponzibim. : 채소야채 51k다 이말이야 [2021-03-06 03:59:03] kcats : ponzibim.: 46 에서봐요 [2021-03-06 03:59:03] GONGIK-2 : ponzibim.: 님 숏충이라 롱치면 가슴벌렁벌롱하고 밥도 못먹잖아요ㅋ [2021-03-06 03:59:04] ponzibim. : 떨롱 다발라먹즈아 [2021-03-06 03:59:32] ponzibim. : GONGIK-2: 똥오줌도 못가리게됨 [2021-03-06 03:59:36] ponzibim. : 기저귀 사줘 [2021-03-06 03:59:47] PAYCO : 이렇게 지루하게 횡보하는거보니 [2021-03-06 03:59:49] ponzibim. : 혹시 스캇 좋아해? 니입에 응가할래 [2021-03-06 03:59:5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4백만 USD [2021-03-06 03:59:54] ponzibim. : PAYCO: 행님 [2021-03-06 03:59:58] ponzibim. : 42k 도대체 언제갑니까 행님 [2021-03-06 04:00:03] PAYCO : ponzibim.: 16일날 [2021-03-06 04:00:09] 174asdf : 리플 계속가나 [2021-03-06 04:00:10] PAYCO : 17일 한국시간 [2021-03-06 04:00:10] GONGIK-2 : 나는 월요일에 다시 올게용~~ [2021-03-06 04:00:14] ponzibim. : 42k보다 102k 를 먼저 갈거같습니다 행님 [2021-03-06 04:00:19] PAYCO : 잠을청해 [2021-03-06 04:00:21]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4:00:23] MoGu-MoGu : 음 단타나좀 쳐바야징 ㅋㅋㅋ [2021-03-06 04:00:25] MoGu-MoGu : 횡보하네 [2021-03-06 04:00:29] MoGu-MoGu : 딱 단타장 [2021-03-06 04:00:30] ponzibim. : PAYCO: 행님 잠은 행님 관짝 들어갈때 주무시구여 [2021-03-06 04:00:32] PAYCO : 465에 매수하면 필승이네 [2021-03-06 04:00:46] ponzibim. : PAYCO: 이제 465도 안갑니다 행님 [2021-03-06 04:00:48] ponzibim. : 헛소리 하지마십셔 [2021-03-06 04:00:52] ponzibim. :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구 [2021-03-06 04:00:56] ponzibim. : 깔깔깔깔 [2021-03-06 04:00:57] PAYCO : ponzibim.: 새벽에 갈꺼야 지켜봐 빠가사리친구 [2021-03-06 04:01:02] ponzibim. : PAYCO: 뉘예뉘예 [2021-03-06 04:01:02] PAYCO : ㅋㅋ [2021-03-06 04:01:04] ponzibim. : 잘두갑니다 행님 [2021-03-06 04:01:07] PAYCO : 빠가솨뤼 [2021-03-06 04:01:12] PAYCO : 빠가쏘리 로 바꾸줄까? [2021-03-06 04:01:14] ponzibim. : 565를 먼저 갑니다에 제 꼬추겁니다 행님 [2021-03-06 04:01:16] GONGIK-2 : 아직 큰형들이 롱 다 못사서 안올려줄려나 보다~~ [2021-03-06 04:01:18] ponzibim. : 행님도 거시겠습니까? [2021-03-06 04:01:25] ponzibim. : 465vs 565 [2021-03-06 04:01:27] PAYCO : 너랑 말하다보면 영창가겠다 [2021-03-06 04:01:29] ponzibim. : 고자빵갑시다 행님 [2021-03-06 04:01:33] PAYCO : 신고할꼐 수고 [2021-03-06 04:01:35] ponzibim. : 저는 채금신고 안합니다 행님 [2021-03-06 04:01:38] ponzibim. : 행님 [2021-03-06 04:01:39] GONGIK-2 : ponzibim.: 니 꼬추 3센티잖아 쓸모도 없는거ㅋ [2021-03-06 04:01:42] ponzibim. : 거 너무한거아니오 [2021-03-06 04:01:51] ponzibim. : GONGIK-2: 3센치? [2021-03-06 04:01:56] ponzibim. : 너무 잘쳐준거 아님? [2021-03-06 04:01:56] kcats : 유치하게 [2021-03-06 04:02:01] blue7777 : 나는 왜 내려가는그림 같지?ㅋㅋ [2021-03-06 04:02:09] ponzibim. : 너무 많이 잘려서 이제 0.3센치쯤 자라났는데 [2021-03-06 04:02:11] kcats : 46요정오면 그냥 숏인줄 아세요 ㅋ [2021-03-06 04:02:17] MoGu-MoGu : blue7777: 나두 [2021-03-06 04:02:34] blue7777 : 오히려 이런데가 더 잘내려가던디 ㅋㅋ [2021-03-06 04:02:34] ponzibim. : 원래 낮에 개미털려고 좀 하방추세이고 [2021-03-06 04:02:39] ponzibim. : 저녁부터 정신나갈듯이 올립니다 [2021-03-06 04:02:47] ponzibim. : 어제 저녁 5시까지 하방 연속음봉가다가 [2021-03-06 04:02:52] ponzibim. : 양봉 미친듯이 올린거 다들 보셧쥬 [2021-03-06 04:02:55] ponzibim. : 패턴 나왔습니다잉 [2021-03-06 04:03:0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3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4:03:09] ponzibim. : 제가 다알려드려부렸쥬 [2021-03-06 04:03:13] ponzibim. : 천기누설해부럿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