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6 01:35:13] Oui. : 어제 출금디게빠르던디요
[2021-03-06 01:35:23] Oui. : 0.05베트라서그런가
[2021-03-06 01:35:30] SPARK_BUSAN : 출금빨랐어여
[2021-03-06 01:35:50] SPARK_BUSAN : 막 몇천불 팍팍 쏘는날
[2021-03-06 01:35:53] SPARK_BUSAN : 제외하곤 빨라요
[2021-03-06 01:36:04] Oui. : 부산형님 언노운 월렛으로 갔다는대 크라켄인건 어떻게알아여??
[2021-03-06 01:36:19] SPARK_BUSAN : 저거 기사보고 그냥 옮긴겁니다.ㅎ
[2021-03-06 01:36:20] Oui. : 부랴부랴 숏잡긴햇네요
[2021-03-06 01:36:22] SPARK_BUSAN : 제가 쓴게 아니라
[2021-03-06 01:36:23] Oui. : 아하
[2021-03-06 01:37:07] I LOVE Chrisk : 4.2 갈줄 알았는데 왜 여기까지 온거죠?
[2021-03-06 01:37:12] I LOVE Chrisk : 18!!!
[2021-03-06 01:37:44] Oui. : 이게 하락장엔 정확하게 타점까지갓다가
[2021-03-06 01:37:46] SpqS : 오늘의 저점은 과연 어디일까...
[2021-03-06 01:37:49] Oui. : 반등하고 내려꽂던대
[2021-03-06 01:37:51] Oui. : 상승장엔
[2021-03-06 01:38:01] Oui. : 타점 위에서 멈추는거같던대요
[2021-03-06 01:38:07] Leonardo DiCaprio : 지금
[2021-03-06 01:38:11] Leonardo DiCaprio : 올라가는중인데
[2021-03-06 01:38:14] Leonardo DiCaprio : 숏을잡아 ㅡㅡ
[2021-03-06 01:38:17] Leonardo DiCaprio : 대단
[2021-03-06 01:38:39] SPARK_BUSAN : 비트야 스닥이형님 쉬는동안
[2021-03-06 01:38:44] SPARK_BUSAN : 니가 하고싶은대로해
[2021-03-06 01:39:52] ynot..... : 한편으론 올라갈때 잡으면 원하는 가격에 무리없이 숏탈수
[2021-03-06 01:40:10] Leonardo DiCaprio : 이가격엔 숏안탐 ㅋ
[2021-03-06 01:40:15] Leonardo DiCaprio : 나두숏퉁이지만
[2021-03-06 01:40:37] Leonardo DiCaprio : 이제상승1일차인데
[2021-03-06 01:40:49] Leonardo DiCaprio : 숏잘못물리면 2주간 개고생 청산안되도
[2021-03-06 01:41:15] Leonardo DiCaprio : 청산보다 고통스러움 ㅋ
[2021-03-06 01:41:24] SPARK_BUSAN : 어제 46000초반 갔을때만해도
[2021-03-06 01:41:34] SPARK_BUSAN : 주봉 밑꼬리없어서 만들러 가는줄알았는데 .ㅋ
[2021-03-06 01:41:38] SPARK_BUSAN : 역시 쌉스캠 ㅋㅋ
[2021-03-06 01:41:46] lyoung : 출금.저만 안되는 거였군요
[2021-03-06 01:41:57] SPARK_BUSAN : 출금이 안된다그여?
[2021-03-06 01:42:01] SPARK_BUSAN : 어제 빨리 들어오던데
[2021-03-06 01:42:01] Leonardo DiCaprio : 비맥출금여?
[2021-03-06 01:42:04] lyoung :
[2021-03-06 01:42:07] Leonardo DiCaprio : 비맥은 출금원래 종나늦어여..
[2021-03-06 01:42:13] Leonardo DiCaprio : 저 이틀뒤에 들어온적두잇어여
[2021-03-06 01:42:16] lyoung : 해시가 안떠요
[2021-03-06 01:42:21] AllwaysTrading : 요즘 비트네트웍 컨펌이 늦게되든데
[2021-03-06 01:42:21] SPARK_BUSAN : 지금 무빙이 이틀뒤에
[2021-03-06 01:42:23] lyoung : 15일간
[2021-03-06 01:42:28] SPARK_BUSAN : 들어올 무빙이아닌데
[2021-03-06 01:42:30] Leonardo DiCaprio : 요즘
[2021-03-06 01:42:30] SPARK_BUSAN : ;;
[2021-03-06 01:42:33] Leonardo DiCaprio : 출금종나늦어여..
[2021-03-06 01:42:41] SPARK_BUSAN : 15일동안 안들어온다고요?
[2021-03-06 01:42:42] SPARK_BUSAN : ㅋㅋ
[2021-03-06 01:42:44] Leonardo DiCaprio : 어제출금하셧으면
[2021-03-06 01:42:50] Leonardo DiCaprio : 느긋하게 내일까지보셔야함
[2021-03-06 01:42:51] know : 이메일 확인 안하신거 아녜여?
[2021-03-06 01:43:00] Leonardo DiCaprio : 출금이늦은거임 ㅋ
[2021-03-06 01:43:06] lyoung : 다시 돌아왔어요
[2021-03-06 01:43:07] Leonardo DiCaprio : 이메일확인안되면 바로 잔고늘어남
[2021-03-06 01:43:11] lyoung : 15일후에
[2021-03-06 01:43:39] SPARK_BUSAN : 그거 설정하면 이메일 확인안해도 자동 출금 되는거 설정도 가능하긴함.
[2021-03-06 01:44:02] lyoung : 갯수가 좀 많으면 얘네들이 잡고있는거 아닌가하는 의심이..
[2021-03-06 01:44:49] SPARK_BUSAN : 나도 오후에나 포지션 다시 진입해봐야겠네요.
[2021-03-06 01:44:5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6명 (57%) 숏: 12명 (42%)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305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86불 이득)
[2021-03-06 01:44:58] SPARK_BUSAN : 아무래도 낮동안은 500불이내 와리가리할듯
[2021-03-06 01:45:13] know : 부산형아 산책이나 갑시당 ㅎㅎ
[2021-03-06 01:45:26] know : 나 온천천쪽으로 산책 나갈껀뎅
[2021-03-06 01:45:34] SPARK_BUSAN : 좋은데 사시네요
[2021-03-06 01:45:38] SPARK_BUSAN : 온천천 가까이 사시공
[2021-03-06 01:45:57] ponzibim. : 바이든 : 나도 비트코인 보유자
[2021-03-06 01:45:58] ponzibim. : 속보
[2021-03-06 01:46:10] Farquhar CapitaI : 해운대 미만 부산 촌동네아니냐
[2021-03-06 01:46:14] lyoung : 그래도 다들 출금되신다니 다시 믿어봐야겠네요.
[2021-03-06 01:46:45] Farquhar CapitaI : 출금햇는데ㅡ안들어옴?
[2021-03-06 01:47:14] Leonardo DiCaprio : 주말상승장 가즈아
[2021-03-06 01:47:20] Leonardo DiCaprio : lyoung: 출금이안된경우는없어요 ㅋ
[2021-03-06 01:47:31] lyoung : 15일 출금안해주더니 취소해줬어요
[2021-03-06 01:47:47] lyoung : 담당이랑 티켓을 수십통...
[2021-03-06 01:47:51] Farquhar CapitaI : 비맥에서 꺼억햇네
[2021-03-06 01:47:56] ponzibim. : 작년 딱 이맘때 주말
[2021-03-06 01:47:58] ponzibim. : 지옥이였지
[2021-03-06 01:48:07] Trader OTP : 실실던지기 시작하제
[2021-03-06 01:48:17] ponzibim. : 내일이 작년에 3k찍은날입니다
[2021-03-06 01:48:39] Farquhar CapitaI : ㅋㅋㅋㅋㅋ 몇년전 시세까지보는거니?
[2021-03-06 01:48:43] ponzibim. : 1주년 대폰지빔 예약입니다 형님들
[2021-03-06 01:48:50] ponzibim. : 마침 세계 정세가 그렇네요
[2021-03-06 01:49:00] Leonardo DiCaprio : 좀비매수
[2021-03-06 01:49:02] Leonardo DiCaprio : 1일차
[2021-03-06 01:49:05]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
[2021-03-06 01:49:55] Trader OTP : 코로나 1주념은 30k에서
[2021-03-06 01:50:31] ponzibim. : Trader OTP: 3k에서 할겁니다
[2021-03-06 01:50:32] Justlee : 이런장에선 100배해도 뚝 안터지는거 아니가
[2021-03-06 01:50:34] ponzibim. : 꽉잡으세요
[2021-03-06 01:50:44] ponzibim. : Justlee: 백배치는 순간 1초빔나옴
[2021-03-06 01:50:46] ponzibim. : 이런장이
[2021-03-06 01:51:08] ponzibim. : 오늘 51k정도 찍고
[2021-03-06 01:51:11] ponzibim. : 대폰지갈듯
[2021-03-06 01:53:02] Trader OTP : 오늘이 40k깨지는날인가
[2021-03-06 01:53:13] ponzibim. : Trader OTP: 3k뚫리는날이요
[2021-03-06 01:53:20] Justlee : 아니 그냥 시장 마비인곳 같은데
[2021-03-06 01:53:26] Justlee : 시장 마비
[2021-03-06 01:53:35] Justlee : 그냥 현생 살러가라
[2021-03-06 01:53:55] ponzibim. :
[2021-03-06 01:54:07] ponzibim. : 외출하면 혁명빔
[2021-03-06 01:54:14]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1:54:27] ponzibim. : merere-1: 어딘데요
[2021-03-06 01:54:41] ponzibim. : 제가 구하러갈게요
[2021-03-06 01:55:10] Justlee : 이제 한 번 물리면 1주일 기다려야 될 수도 잇다 ㅋㅋ
[2021-03-06 01:55:30] ponzibim. : 칼손절
[2021-03-06 01:55:49] Justlee : 그냥 시즌 끝난것 같네 에라이
[2021-03-06 01:55:5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K_BUSAN 23회 🥈 Leonardo DiCaprio 23회 🥉 ponzibim. 19회
[2021-03-06 01:58:25] ponzibim. : 오늘의 뽀인트는 51k를 얼마나 더럽게 찍느냐
[2021-03-06 01:58:40] ponzibim. : 어떤 무빙이 나올지 설레이는군
[2021-03-06 01:59:04] Spartner GAP : 헤어드라이기
[2021-03-06 01:59:06] Spartner GAP : 추천좀
[2021-03-06 01:59:14] ponzibim. : Spartner GAP: 비비고 헤어드라이기가 좋음
[2021-03-06 01:59:16] Spartner GAP : 복지몰에 70만원포인트잇는데 뭐사지 ;
[2021-03-06 01:59:19] Spartner GAP : 비ㅣㅂ고?
[2021-03-06 01:59:28] ponzibim. : Spartner GAP: 네
[2021-03-06 01:59:33] ponzibim. : 만두도 비비고가 맛있음
[2021-03-06 01:59:35] Spartner GAP : ?;
[2021-03-06 01:59:47] llllllove : 1시간봉 이쁘게 바큐그릿네이거내려가면 약반등은있겠지 38본다
[2021-03-06 01:59:49] ponzibim. : 비비고 전자제품 나왔음
[2021-03-06 01:59:51] Spartner GAP : 만두잔아...
[2021-03-06 02:00:03] ponzibim. : Spartner GAP: 비비고 고데기 비비고 헤어드라이기 비비고 전자레인지
[2021-03-06 02:00:10] Spartner GAP : 흠..
[2021-03-06 02:00:11] Spartner GAP : 어플에
[2021-03-06 02:00:11] ponzibim. : 네이버쳐보셈
[2021-03-06 02:00:12] Spartner GAP : 없음
[2021-03-06 02:00:12] MOO_MOO : 롱럽형 청산 알려줘~
[2021-03-06 02:00:1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32명, 수량: 902,54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00:19] ponzibim. : 어플엔 안나오져
[2021-03-06 02:00:21] ponzibim. : 네이버에나옴
[2021-03-06 02:00:22] Spartner GAP : jmw
[2021-03-06 02:00:23] Spartner GAP : 유닉스
[2021-03-06 02:00:26] Spartner GAP : 바비리스
[2021-03-06 02:00:35] Spartner GAP : 보만
[2021-03-06 02:00:36] Trader OTP : 바낸 점검빔은 어디로가는가
[2021-03-06 02:00:36] Spartner GAP : 헤어드라이기중
[2021-03-06 02:00:37] Spartner GAP : 뭐가조음?
[2021-03-06 02:00:46] ponzibim. : 미용실 헤어드라이기가 좋음
[2021-03-06 02:00:5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01:25] Amazing.ant : 장이 죽었노
[2021-03-06 02:01:28] Amazing.ant : 폭풍전야인가
[2021-03-06 02:02:12] talmowatda : 단기하방 몇백불먹자고 들어가기 거시기한데..
[2021-03-06 02:02:38] Spartner GAP : 드라이기
[2021-03-06 02:02:40] Spartner GAP : 6만5천원짜리
[2021-03-06 02:02:41] Spartner GAP : 하나시킬까?
[2021-03-06 02:02:44] Spartner GAP : 15만원짜린데
[2021-03-06 02:02:46] Spartner GAP : 할인하넴
[2021-03-06 02:03:06] PAYCO : 걍 유닉스 2만원짜리 써
[2021-03-06 02:03:10] PAYCO : 뭐하러 비싼거 씀
[2021-03-06 02:03:47] Spartner GAP : 유닉스 ?
[2021-03-06 02:04:04] Spartner GAP : jmw 꺼
[2021-03-06 02:04:08] Spartner GAP : 복지포인트라서
[2021-03-06 02:04:10] Spartner GAP : 한번써보고싶은데
[2021-03-06 02:04:13] Spartner GAP : 70만원쓸대도없어
[2021-03-06 02:04:14] Spartner GAP : ㄹㅇ
[2021-03-06 02:04:34] Spartner GAP :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사봐야
[2021-03-06 02:04:36] Spartner GAP : 내가못쓸텐데 흠
[2021-03-06 02:04:39] ujun3 : 그거
[2021-03-06 02:04:40] Spartner GAP : 유닉스껀 싸긴싸네
[2021-03-06 02:04:40] ujun3 : jmw꺼 사
[2021-03-06 02:04:42]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04:44] ujun3 : jmw 좋아
[2021-03-06 02:04:50] ujun3 : 드라이기 사면 오래 쓰잖아 어차피
[2021-03-06 02:04:52] ujun3 : 그냥 jmw 사
[2021-03-06 02:04:56] Spartner GAP : bldc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2021-03-06 02:05:05] Spartner GAP : 제품
[2021-03-06 02:05:06] Spartner GAP : 뭐가좋음?
[2021-03-06 02:05:06] korean hangang : 왜케 안움직영..
[2021-03-06 02:05:07] ujun3 : 10만원짜리 사
[2021-03-06 02:05:08] Spartner GAP : 내가 불러줌
[2021-03-06 02:05:26] PAYCO : 내돈아니면 비싼거 사라
[2021-03-06 02:05:32] ujun3 : jmw 9만원짜린가 샀는데 좋던데
[2021-03-06 02:05:33] PAYCO : 복지포인트면 책같은거 사도되잖어?
[2021-03-06 02:05:41] ponzibim. : Spartner GAP: bhc헤어드라이기가좋음
[2021-03-06 02:05:43] Spartner GAP : m5002 b plus neo m5001a plus mf5001a ms6010a ms6020b ms6030c ms6040d
[2021-03-06 02:05:47] Spartner GAP : 머가좋음?
[2021-03-06 02:05:50] Spartner GAP : ponzibim.: 이중에 뭐가조음?
[2021-03-06 02:05:50] ujun3 : m6010a 사
[2021-03-06 02:05:55] PAYCO : 아무거나 사라구
[2021-03-06 02:05:58] ponzibim. : Spartner GAP: 뿌링클
[2021-03-06 02:06:00] ujun3 : 30이랑 40이 좋은건데
[2021-03-06 02:06:03]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06:05] ujun3 : 걍 10 사 30 40은 전문가용임
[2021-03-06 02:06:11] Spartner GAP : 6010부터 40까지
[2021-03-06 02:06:12] PAYCO : 아무거나 사
[2021-03-06 02:06:14] Spartner GAP : 75900원임
[2021-03-06 02:06:16] Spartner GAP : 다똑같음
[2021-03-06 02:06:18] ujun3 : ㅇ하
[2021-03-06 02:06:20] ujun3 : 색상차인가보네
[2021-03-06 02:06:23] ujun3 : 무튼 사
[2021-03-06 02:06: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323 Cont, @ 48567.5💥
[2021-03-06 02:06:31] Spartner GAP : 6010으로
[2021-03-06 02:06:32] Spartner GAP : 사면됨?
[2021-03-06 02:06:34] ujun3 :
[2021-03-06 02:06:37] ujun3 : 머리 잘말라
[2021-03-06 02:06:37] PAYCO : 집에 기가지니2대 설치하면 티비 2대 볼수있나 중고로 사서
[2021-03-06 02:06:4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2:06:42] ponzibim. : 혹시 여기 미용사있음?
[2021-03-06 02:06:47]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6백만 USD
[2021-03-06 02:06:4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500 Cont, @ 48543.5💥
[2021-03-06 02:07:08] ponzibim. : 대머리 할인해주는 미용실 있나요?
[2021-03-06 02:07:14] Spartner GAP : 색상 화이트인데
[2021-03-06 02:07:18] Spartner GAP : 이쁘긴하네
[2021-03-06 02:07:26] PAYCO : 피마자 기름 대머리도 사용가능
[2021-03-06 02:07:27] Spartner GAP : 복지몰하나시켜야지
[2021-03-06 02:08:01] ponzibim. : 오늘의 저점인데
[2021-03-06 02:08:03] ponzibim. : 다들 롱안잡으시나요
[2021-03-06 02:08:06] ponzibim. : 수다떨고 계시네
[2021-03-06 02:08:20] ponzibim. : 오늘 다시는 못볼 최저점
[2021-03-06 02:08:24] Spartner GAP : 0원결제
[2021-03-06 02:08:25] Spartner GAP : 개좋누 ..
[2021-03-06 02:08:30] Qnwkehlrl : /position xbtusd 나이타!! ``` :bitmex: XBTUSD: -9,877 Cont @ 48828 ```
[2021-03-06 02:08:34] Spartner GAP : 75900원 0원결제
[2021-03-06 02:08:34] Spartner GAP : 캬캬
[2021-03-06 02:08:41] Spartner GAP : 62만4천백원남앗다
[2021-03-06 02:08:45] ponzibim. : 최고점이였노
[2021-03-06 02:08:48] ponzibim. : 젔댔다리
[2021-03-06 02:08:56] ATWO :
[2021-03-06 02:08:58] Spartner GAP : 머리짜르러
[2021-03-06 02:08:58] Spartner GAP : 가야겠따
[2021-03-06 02:09:0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43 Cont, @ 48473💥
[2021-03-06 02:09: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4,610 Cont, @ 48449.5💥
[2021-03-06 02:09:1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3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2:09:20] Amazing.ant : 머시냐
[2021-03-06 02:09:23] Amazing.ant : 내려가노
[2021-03-06 02:09:24] dol-I : 숏 ㅋ
[2021-03-06 02:09:27] ponzibim. : 머선일이고
[2021-03-06 02:09:29] Justlee : 문제는 그 횡보 기간이 이데 3일 4일 걸린다늗거
[2021-03-06 02:09:32] Spartner GAP : 탈출
[2021-03-06 02:09:32] Amazing.ant : 좋구로 ㅋ
[2021-03-06 02:09:33] Spartner GAP : 가능한건가
[2021-03-06 02:09:35] Amazing.ant : 잘내려가노
[2021-03-06 02:09:35] Spartner GAP : 물려있는데..
[2021-03-06 02:09:36] dol-I : 얼마나 내렷다고 그래
[2021-03-06 02:09:45] Spartner GAP : 어제산 이더가 물려있써요.......탈출시켜주세요
[2021-03-06 02:09:48] Hez : 와 아직 여기네
[2021-03-06 02:09:58] Amazing.ant : 고점대비 1천불밖에 ㅋ
[2021-03-06 02:10:00] PAYCO : 465에 매수면걸면 필승이네 요샌
[2021-03-06 02:10:07] dol-I : 49300 숏 승차감 좋군 ㅋㅋ
[2021-03-06 02:10:20] dol-I : 거기도 깨질때 됏제
[2021-03-06 02:10:39] korean hangang : 아아...
[2021-03-06 02:10:43] korean hangang : 내 소중한비트가..
[2021-03-06 02:10:44] dol-I : 주말에 못살리면 담주3자 보러간다
[2021-03-06 02:10:46] korean hangang : 지워지고있어..
[2021-03-06 02:10:53] korean hangang : 내비트를.. 삭제하지말아줘..
[2021-03-06 02:11:06] Leonardo DiCaprio : ㅋㅋㅋ
[2021-03-06 02:11:10] korean hangang : 롱형....
[2021-03-06 02:11:19] korean hangang : 어디에 걸어야 하는거야..
[2021-03-06 02:11:22] ponzibim. : v자반등가주아
[2021-03-06 02:11:24] korean hangang : 나에게 길을 알려줘..
[2021-03-06 02:11:2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시방 물렷네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1:29] Leonardo DiCaprio : 아니네
[2021-03-06 02:11:39]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2021-03-06 02:11:43]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걱정마쎄여
[2021-03-06 02:11:49] ponzibim. : 51k찍고 지옥갑니다
[2021-03-06 02:11:58] ponzibim. : 천기누설 해부렸노
[2021-03-06 02:12:01] ponzibim. : 세력형 딱들켰제
[2021-03-06 02:12: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12:35] Justlee : 아 장 움직임이 마비 되엇다
[2021-03-06 02:12:47] Justlee : 그냥 100배로 쳐라 ㅋ
[2021-03-06 02:12:49] ponzibim. : Justlee: 방금대폰지빔 못봄?
[2021-03-06 02:13:10] Spartner GAP : ㅇ ㅣ더야,.,
[2021-03-06 02:13:10] Trader OTP : 드랍더 비트!
[2021-03-06 02:13:12] Spartner GAP : 좀내려오지않으련 ,.
[2021-03-06 02:13:59] Spartner GAP : 롤하다와야지 ..쿠엉
[2021-03-06 02:14:17] Spartner GAP : 롤이나 배그나 스타 같이하실뷴?
[2021-03-06 02:15:0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최저점입니까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5:44] Leonardo DiCaprio : 쉽죠잉
[2021-03-06 02:15:48] kcats : 역시 숏에 요정 ㅋㅋㅋ
[2021-03-06 02:16:06] Leonardo DiCaprio : 혁명요정님 올라가주세여
[2021-03-06 02:16:16] Hajhdhgwijans : 이러다 저점숏들 잡아먹으면서 전고점 깨는거 매번 겪었다
[2021-03-06 02:16:4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10만불가즈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6:56] Leonardo DiCaprio : 근데3천개로 10만불가두 먹는게별로없겟네 ㅡㅡ
[2021-03-06 02:17:05]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17:07] korean hangang : 넘모 무서워서 못하게써..ㅠㅠ
[2021-03-06 02:17:14] Justlee : 전고점은 무슨
[2021-03-06 02:17:26] Justlee : 오늘 하루종일 유동성 1000불이다 ㅋㅋ
[2021-03-06 02:17:3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2:17:43] LONG_MUST_GO_ON : Spartner GAP: 형
[2021-03-06 02:17:45] LONG_MUST_GO_ON : 롤ㄹ하자
[2021-03-06 02:17:46] Spartner GAP : LONG_MUST_GO_ON: ㅇㅇㅇ?
[2021-03-06 02:17:49] Spartner GAP :
[2021-03-06 02:17:50] Spartner GAP : 같이합세
[2021-03-06 02:17:56] LONG_MUST_GO_ON : 아이디 불러줘
[2021-03-06 02:17:57] Leonardo DiCaprio : 오늘 전고점갑니까
[2021-03-06 02:18:00] LONG_MUST_GO_ON : 내가 친추할게
[2021-03-06 02:18:11] Spartner GAP : 티어
[2021-03-06 02:18:12] Spartner GAP : 어디임!/
[2021-03-06 02:18:15] sospirit : 바낸 현물 점검이냐 터진거냐
[2021-03-06 02:18:18] LONG_MUST_GO_ON : 브4
[2021-03-06 02:18:27] Spartner GAP : 주 ㅓㅅ댓뇌
[2021-03-06 02:18:28] ujun3 : ㅇㅇ현물점검
[2021-03-06 02:18:30] Spartner GAP : 실버러ㅗ들어감
[2021-03-06 02:18:30] ujun3 : 1시간
[2021-03-06 02:18:32] Spartner GAP : shinnosuke
[2021-03-06 02:18:34] Spartner GAP : 친츄쥬셈
[2021-03-06 02:18:35] LONG_MUST_GO_ON : 나 지금
[2021-03-06 02:18:43]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18:45] LONG_MUST_GO_ON : 확정랭 아냐
[2021-03-06 02:18:50] LONG_MUST_GO_ON : 3겜인가 남았어
[2021-03-06 02:18:51] Spartner GAP : !?그러쿠만
[2021-03-06 02:18:53] LONG_MUST_GO_ON : 실버면 꿀이지
[2021-03-06 02:19:53] Hez : 5만 터치 한번 안해주나
[2021-03-06 02:19:55] 561761 : 50배 숏쳐놨는데 아직도 제자리네
[2021-03-06 02:19:56] Spartner GAP : 정신나간 이더님..
[2021-03-06 02:19:57] Spartner GAP : 안내려ㅓ가십니까
[2021-03-06 02:20:07] ujun3 : 형들 유준이는 상방ㅂ ㅘ
[2021-03-06 02:20:34] ujun3 : 일봉 말아올렸는데
[2021-03-06 02:20:35] Hajhdhgwijans : 급락 시키는척 숏꼬시고 바로 전고점 돌파. 롱의 뻔한 패턴
[2021-03-06 02:20:38] ujun3 : 점검이라서 아래꼬리 만들어주려고 하는거고
[2021-03-06 02:20:47] ujun3 : 이거 결국 윗꼬리 채우러 감
[2021-03-06 02:20:53] ujun3 : 내가 보는 그림에선
[2021-03-06 02:20:58] Hez : 형님들 요즘 업빗 출금 늦게옴?
[2021-03-06 02:21:14] 561761 : 롤체나 해야겟다
[2021-03-06 02:21:28] ujun3 : 아 200대에서 잡았어야 했는데 ㅡ ㅡ
[2021-03-06 02:21:31] sospirit : 비맥 거래 봇만하는거같네..
[2021-03-06 02:21:31] ujun3 : 바낸 점검 몇시까지 인지 보다가
[2021-03-06 02:21:33] ujun3 : 놓쳤네
[2021-03-06 02:21:3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주말인데 숏친 말라리아형들없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21:43] Justlee : 한 1조원 출금해줘야 해서
[2021-03-06 02:21:50] Justlee : 업빗이 돈이 없어 ㅋ
[2021-03-06 02:21:58] Only_Long_Love : 롱탈 마지막 기회
[2021-03-06 02:22:14] Hez : 비맥에서 했는데 아직 안와서요
[2021-03-06 02:22:17] dfdfdfdfz : 안녕하세요 행님들
[2021-03-06 02:22:21] Justlee : 48350에 주우ㅜ
[2021-03-06 02:22:22] dfdfdfdfz : 오늘도 롱인가요!?
[2021-03-06 02:22:27] Justlee : ㅈ우셈
[2021-03-06 02:22:31] ujun3 : 역프 왜이러냐 !! 바낸선물 따라가라 !!
[2021-03-06 02:22:32] Only_Long_Love : 오늘도 롱임
[2021-03-06 02:22:33] ujun3 : 50불 더 올려라!!
[2021-03-06 02:22:44] dfdfdfdfz : 0.0003에서 0.0031 됬네요!
[2021-03-06 02:23:08] winner824 : 차트 리얼 지저분하노
[2021-03-06 02:23:44] Justlee : Df님 100배롱인가여?
[2021-03-06 02:23:49] korean hangang : 롱형 오늘도 롱이야?
[2021-03-06 02:23:53] dfdfdfdfz : 아뇨 25배 50배
[2021-03-06 02:24:03] korean hangang : 롱형만 믿을거야 이젠..
[2021-03-06 02:24:11] korean hangang : 롱 지금타면대?
[2021-03-06 02:24:21] dfdfdfdfz : 어제 자리 잘잡아서 롱으로 0.0011정도 먹었습니다
[2021-03-06 02:24:30] Hajhdhgwijans : 롱세력아 니 그 패턴 이제 너무 보여. 질리고 뻔하다 패턴 좀 바꿔라 이제ㅋ
[2021-03-06 02:24:33] ponzibim. : 이말올 이왜내~
[2021-03-06 02:24:3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88명, 수량: 57,188,501개 😭 숏청산: 535명, 수량: 42,987,849개
[2021-03-06 02:24:37] ponzibim. : 51k갑니다~
[2021-03-06 02:24:43] 561761 : 3분봉 계단하락 오지네
[2021-03-06 02:24:50] PAYCO : 3월 16일을 조심하래
[2021-03-06 02:24:51] dfdfdfdfz : 지금은 타점 잡기 힘드넹
[2021-03-06 02:24:53] PAYCO : 엽기팬돌이가
[2021-03-06 02:24:58] PAYCO : 3월 16일 큰 변곡점
[2021-03-06 02:25:08] dfdfdfdfz : 어제처럼 M자 차트 몇번 만들어주면 땡큐
[2021-03-06 02:25:20] PAYCO : * 3월17일, 파월의장의 발언이 한번 더 예정
[2021-03-06 02:25:21] 561761 : 그날 미국이던 중국이던 양적완화나 양회 종료되고 뉴스나오는날이라 그럴듯
[2021-03-06 02:25:30] dodori_ : 탈모올듯
[2021-03-06 02:25:31] Oui. : 발언안햇으면좋겟다
[2021-03-06 02:25:31] PAYCO : 흠 파월나부랭
[2021-03-06 02:25:37] Oui. : 그냥
[2021-03-06 02:25:37] dfdfdfdfz : 어제 잠들기전에 나스닥 꼴아박길래 한숨쉬며 잤는데
[2021-03-06 02:25:38] Spartner GAP : (전쟁을 선포한다) 뜩상
[2021-03-06 02:25:39] Oui. : 맞제
[2021-03-06 02:25:39] Spartner GAP : 가즈아!
[2021-03-06 02:25:46] dfdfdfdfz : 일어나니 상승해서 다행
[2021-03-06 02:25:46] Spartner GAP : 이발언해주려나
[2021-03-06 02:25:47] Spartner GAP : 허헣
[2021-03-06 02:25:57]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tner GAP 78회 (48614숏, 31,201개, 153불 이득) 🥈 ponzibim. 32회 🥉 ujun3 27회
[2021-03-06 02:25:59] 561761 : 중국 양회 결과관련은 12~ 14일 예상
[2021-03-06 02:26:08] Spartner GAP : 48614 숏이였나 내가..?
[2021-03-06 02:26:12] Spartner GAP : 나숏없ㄱ눈데'ㄴ헣
[2021-03-06 02:26:23] Spartner GAP : 비트포지션이읍드,,
[2021-03-06 02:26:31] Hez : 정은이 미사일 한방이면 떡상이었는데
[2021-03-06 02:26:36] korean hangang : 나... 어제 번거 다털려서 멘탈이 흔들려...
[2021-03-06 02:26:40] korean hangang : 롱형만 믿고 롱탄다
[2021-03-06 02:26:44] PAYCO : 미사일 주 식
[2021-03-06 02:26:56] PAYCO : 조류독감주식
[2021-03-06 02:27:00] dfdfdfdfz :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다들 놀러나간거 같네
[2021-03-06 02:27:01] PAYCO : 때만되면 먹여주는주식인데
[2021-03-06 02:27:04] Hez : ㅋㅋㅋ
[2021-03-06 02:27:15] dfdfdfdfz : 이런 횡보장에는 알트로 재미 봐야겠쥬
[2021-03-06 02:27:26] PAYCO : 대선주 를 잘알아봐야겠따
[2021-03-06 02:27:28] Justlee : 롱탈려면 물 태우던가
[2021-03-06 02:27:32]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2:27:33] Justlee : 추세는 하방인뎀
[2021-03-06 02:27:36] PAYCO : 윤짜장 종친회라고 NE능률 상한가 치던데
[2021-03-06 02:27:39] merere-1 : 위에 사람있어요!!!
[2021-03-06 02:27:39] gotchuchu : 이야 이거 4만달러밑으로 차트 삭제해야하나
[2021-03-06 02:27:39]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물타고싶은데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27:43] PAYCO : 근본없는 한국주식
[2021-03-06 02:27:43] Leonardo DiCaprio : 안내려옴
[2021-03-06 02:27:51] dfdfdfdfz : Leonardo DiCaprio: 타점 좋네여
[2021-03-06 02:27:54] Leonardo DiCaprio : 물타고싶다아아
[2021-03-06 02:27:57] 1118955 : 49.5k까지 가지않을까요?
[2021-03-06 02:28:01] Leonardo DiCaprio : dfdfdfdfz: ㅋㅋㅋ그런가여...
[2021-03-06 02:28:11] PAYCO : 에픽게임즈 런처 깔아놓으면 때되면 무료게임준다
[2021-03-06 02:28:11] Leonardo DiCaprio : 10만불가즈아 ㅋㅋㅋ
[2021-03-06 02:28:13] PAYCO : 좋아
[2021-03-06 02:28:15] Spartner GAP : ㅇ ㅏ 암만봐도
[2021-03-06 02:28:16] PAYCO :
[2021-03-06 02:28:16] 1118955 : 49.5k~50k 숏 잡으면될듯
[2021-03-06 02:28:18] PAYCO :
[2021-03-06 02:28:18] Spartner GAP : 안내려올거같은 이기분이냐
[2021-03-06 02:28:28] korean hangang : 에픽겜 중국으로 뭐 자꾸 전송한다던데
[2021-03-06 02:28:29] Spartner GAP : 손절해야되나 흠냠
[2021-03-06 02:28:31] talmowatda : 장드럽게재미없네
[2021-03-06 02:28:34] Leonardo DiCaprio : 이제내려갈생각음는듯
[2021-03-06 02:28:45] Hez : 5만 터치좀 부탁 드립니다 세력형님들
[2021-03-06 02:28:50] Hajhdhgwijans : 볼것도 없는 전고점 돌파 패턴. 저점 숏 꼬시기ㅋ롱 운전 쉽고 뻔해
[2021-03-06 02:28:51]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460.5 [11시 28분 46초] ㅤ🔸 최고가: 48626.5 (166) [11시 00분 01초] ㅤ🔸 최저가: 48204 (-256.5) [11시 10분 00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22.5
[2021-03-06 02:29:18] PAYCO : 오퍼레이션 트위스트 카드
[2021-03-06 02:29:25] Hajhdhgwijans : 찐숏은 이런식으로 안내려 마구잡이로 내리지
[2021-03-06 02:30:00] talmowatda : 누가봐도 시간봉 아랫꼬리주고 브이자로올릴꺼같이그리네...ㅡㅡ
[2021-03-06 02:30:15] korean hangang : 무슨소리하는거야
[2021-03-06 02:30:18] korean hangang : 롱형이 오른다고 그랬는데 ㅡㅡ
[2021-03-06 02:30:43] Leonardo DiCaprio : 롱러브도
[2021-03-06 02:30:48] Leonardo DiCaprio : 가끔은맞주지
[2021-03-06 02:30:50] Leonardo DiCaprio : 사람인데
[2021-03-06 02:31:20] 561761 : 50:50인데 가끔 맞추는거면 진짜 ㅋㅋ
[2021-03-06 02:31:34] Only_Long_Love : 항상 맞추는데?
[2021-03-06 02:31:46]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6 02:31:4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31:52] 561761 : 모든 자산가치는 우상향이니까 결과론적으로보면 항상 맞추시는게 맞네요
[2021-03-06 02:32:33] gosuyo12345 : 롱러브 그래도 대구코인이 스카웃하려했던 인물임
[2021-03-06 02:32:36] kcats : 오늘도 46 간다에 한표 46요정말 틀린적이 없어요 돈이 없는게 문제지 ㅠㅠㅠ
[2021-03-06 02:32:41] Hez :
[2021-03-06 02:32:44] gosuyo12345 : 공개프로포즈했었음 트박서
[2021-03-06 02:32:57] Only_Long_Love : ㅋㅋ
[2021-03-06 02:33:01] gosuyo12345 : 돌고래카톡방들어오라고ㅋㅋ
[2021-03-06 02:33:04] gosuyo12345 : 들어갔었냐
[2021-03-06 02:33:08] Only_Long_Love : 아니
[2021-03-06 02:33:13] Only_Long_Love : 거절함
[2021-03-06 02:33:1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2:33:21] gosuyo12345 : 너 기술빼먹으려했던거다
[2021-03-06 02:33:21] DODOYOON3 : 잘했슴
[2021-03-06 02:33:25] Only_Long_Love : ㅇㅇ
[2021-03-06 02:33:28] gosuyo12345 : 봇만드는거시켰겠지
[2021-03-06 02:33:29] Hez : ㅋㅋㅋㅋ
[2021-03-06 02:33:30]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2:33:34] DODOYOON3 : 부려먹으려 말곤
[2021-03-06 02:33:3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6 02:33:35]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날아라 비트보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33:35] korean hangang : ㄷㄷㄷ
[2021-03-06 02:33:36] DODOYOON3 : 아무것도 없을걸
[2021-03-06 02:34:03] Leonardo DiCaprio : 희안하게3천개잡으면 바로가네
[2021-03-06 02:34:06] DODOYOON3 : 아니 디카형
[2021-03-06 02:34:13]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하잇
[2021-03-06 02:34:14]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48202 걸고
[2021-03-06 02:34:16] DODOYOON3 : 쉬다 왔거든?
[2021-03-06 02:34:18] DODOYOON3 : 저거 실화냐?
[2021-03-06 02:34:24] DODOYOON3 : 48204
[2021-03-06 02:34:26] DODOYOON3 : 장난?
[2021-03-06 02:34:27]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잡혓어? 나두 못봣어
[2021-03-06 02:34:2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4:35] Leonardo DiCaprio : 포지까야보징 ㅋ
[2021-03-06 02:34:40] DODOYOON3 : 아니 2불차이로 올라가 있네?
[2021-03-06 02:34:40]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2:34:43]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1,001 Cont @ 47505.9382 ```
[2021-03-06 02:34:45] DODOYOON3 : 아니 추매할라고
[2021-03-06 02:34:47] DODOYOON3 : 걸어놨다고
[2021-03-06 02:34:49] DODOYOON3 : 48202
[2021-03-06 02:34:49] wwqq : 48020 물량보고 쫄아서 올렸음
[2021-03-06 02:35:00] Only_Long_Love : 48200이
[2021-03-06 02:35:05] Only_Long_Love : 마지막 롱자리였나 보네
[2021-03-06 02:35:15] sospirit : 비맥 매수 매도벽 그냥 하이패스로 위아래움직이네
[2021-03-06 02:35:24] blue7777 : 롱봐 조나 역겹네
[2021-03-06 02:35:2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내가 끝자리 2 성애자라
[2021-03-06 02:35:29] DODOYOON3 : 문제네
[2021-03-06 02:35:3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5:44]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안잡혓엉?
[2021-03-06 02:35:49] DODOYOON3 : ㅇㅇ 괜찮아
[2021-03-06 02:35:51] dfdfdfdfz : 서브웨이 미트볼 추천 조합 머가 좋을까요?
[2021-03-06 02:35:54] DODOYOON3 : 51000개만 들고 가도 되지 뭐
[2021-03-06 02:35:58]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마니삿네
[2021-03-06 02:36:01]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6:04] DODOYOON3 : 조금이야
[2021-03-06 02:36:0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6:11] blue7777 : 지옥이나 가버려라 시부레~
[2021-03-06 02:36:11] Leonardo DiCaprio : 15000개사야지
[2021-03-06 02:36:16] DODOYOON3 : 디카형 시드가 그게 안됨
[2021-03-06 02:36:17] Leonardo DiCaprio : 초심을잃엇어
[2021-03-06 02:36:20] DODOYOON3 : 15000개로 하면
[2021-03-06 02:36:24] DODOYOON3 : 하락분이 더 손해봄
[2021-03-06 02:36:26] Leonardo DiCaprio : 롱은 1개사두이득임 ㅋ
[2021-03-06 02:36:30] DODOYOON3 : 아니 ㅣ
[2021-03-06 02:36:3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6:34] DODOYOON3 : 내릴때 손해본거
[2021-03-06 02:36:36] DODOYOON3 : 커버가 안됨
[2021-03-06 02:36:37] Leonardo DiCaprio : 아하
[2021-03-06 02:36:39] DODOYOON3 : 15000개론
[2021-03-06 02:36:40]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2:36:45] Leonardo DiCaprio : 그건생각못햇네
[2021-03-06 02:36:50] Leonardo DiCaprio : 나는 롱숏다치니까
[2021-03-06 02:36:56] ponzibim. : 제자리컴백홈
[2021-03-06 02:36:59] DODOYOON3 : 물론 현물서 팔고 다시 샀지만
[2021-03-06 02:36:59] Leonardo DiCaprio : >.<
[2021-03-06 02:37:00] DODOYOON3 : 그래도
[2021-03-06 02:37:40]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리플이가 너무 느려서 잠이 온드아
[2021-03-06 02:37:41] merere-1 : 전 48273걸림...
[2021-03-06 02:37:44] merere-1 : 거미줄하나...
[2021-03-06 02:37:58] KimHyoJun : 자고 일어났는데도 아직도 수익이긴 하네요
[2021-03-06 02:37:59]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나는 스텔라삿는데 지금 마이너스 ㅋ
[2021-03-06 02:38:02] DODOYOON3 : 메르르형 전 아직 리플 32만4천개가 남았습니다
[2021-03-06 02:38:15] DODOYOON3 : 근데 안 갑니다 이새킈
[2021-03-06 02:38:1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38:32] 174asdf : 건전한 개미털기 끝났나
[2021-03-06 02:38:38] wrongwrong : 아 미친. 자고 일어났더니 포지션 수량 없어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