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0:51:03] DODOYOON3 : SPARK_BUSAN: 시가싸움이 치열하네여 [2021-03-06 00:51:13] DODOYOON3 : SPARK_BUSAN: 오후장에 와서 자리 잡으면 딱 편할듯 [2021-03-06 00:51:18] SPARK_BUSAN : 오!! [2021-03-06 00:51:24]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6 00:51:29] LONG_MUST_GO_ON : 지금은 야수의 정글 [2021-03-06 00:51:38] SPARK_BUSAN : 구라양봉인지 [2021-03-06 00:51:41] SPARK_BUSAN : 의심중 [2021-03-06 00:51:48] SPARK_BUSAN : 어제 일봉양봉 [2021-03-06 00:51:53] iiIIIIiiIIiIIlllII : 던질까말까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2021-03-06 00:52:00] iiIIIIiiIIiIIlllII : 던던던던~~~ 던져던져 [2021-03-06 00:52:02] DODOYOON3 : 푸산형은 제 스타일 알잖아여 오직 가격만 본다 [2021-03-06 00:52:03]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52:39] DODOYOON3 : 48~50 사이 벗어나면 [2021-03-06 00:52:42] DODOYOON3 : 좋겠습니더 [2021-03-06 00:52:52] SPARK_BUSAN : ㅋㄱ [2021-03-06 00:52: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 Cont, @ 48756.5💥 [2021-03-06 00:52:5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53:06] LONG_MUST_GO_ON : 4865를 보았지만 [2021-03-06 00:53:10] DODOYOON3 : 그래야 포지가 편하지 [2021-03-06 00:53:15]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0:53:17] LONG_MUST_GO_ON : 메레레형 말처럼 484 까지 뻗어주면 [2021-03-06 00:53:4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롱머형 시드 비맥에 남았어? [2021-03-06 00:54:02] LONG_MUST_GO_ON : DODOYOON3: 고민중이에요 486 타치하면 입금요 [2021-03-06 00:54: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타이트하게 하네 [2021-03-06 00:54:4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입금만 해놓으면 실전 안하고 실험만 하다가 또 다 까먹을것을 알기에.. [2021-03-06 00:54:48] Hajhdhgwijans : 롱은걱정이 없다 귀신같이 올려주니깐 [2021-03-06 00:55: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경기전에 몸풀려고 스트레칭 하다가 큰 부상을 입는? [2021-03-06 00:55:2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0:55:5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76회 (47505롱, 51,001개, 1233불 이득) 🥈 LONG_MUST_GO_ON 38회 🥉 The-Korean-Zombie2 19회 (48995롱, 130,000개, 256불 물림) [2021-03-06 00:56:04] LONG_MUST_GO_ON : 2등할동안 버그가 안터지다니 [2021-03-06 00:56:21] Farquhar CapitaI : 아다 ㅋ소온다 [2021-03-06 00:56:23]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내 개인의견은 48000~52000 사이는 평단 안 맞춤 [2021-03-06 00:56:27] Farquhar CapitaI : 에이다가 요즘 대세 [2021-03-06 00:56:35]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건 진짜 행복할거같아요 [2021-03-06 00:56:35]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래서 딱 475까지만 해둔거 [2021-03-06 00:57:0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레알 안전 가두리양식 [2021-03-06 00:58:58]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0:59:04] Ododos : 오널 많이빠질꺼같어 도망가 [2021-03-06 01:00:02] Hajhdhgwijans : 오늘 살짝 내렸다가 개씹 떡상 느낌인데 [2021-03-06 01:00:39] SPARK_BUSAN : 스닥이없는 주말 비트자체적으느 쌉스캠무빙가즈아 [2021-03-06 01:00:40] Farquhar CapitaI : 계속오를듯 [2021-03-06 01:03:09] Bit-too : 그냥 들어올릴수도있겠어 [2021-03-06 01:06: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0 Cont, @ 48685.5💥 [2021-03-06 01:06:4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1:06:5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96,876 Cont, @ 48614.5💥 [2021-03-06 01:07:22] ROLLAN... : /orders xbtusd 똥누러 갔따올게 ``` :bitmex: XBTUSD: Buy 10000 @ 48250 XBTUSD: Buy 10000 @ 48300 XBTUSD: Buy 10000 @ 48173 XBTUSD: Buy 10000 @ 48207 XBTUSD: Buy 10000 @ 48274 ``` [2021-03-06 01:08:14] Spartner GAP : 자고왓는데 [2021-03-06 01:08:1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17] Spartner GAP : 왓다리갓다리 계속햇구나 [2021-03-06 01:08:19] ROLLAN... : 47800까진 빠진다 생각하고 매수하믄 되겠네 47.5 밑으로 확정 이탈 생각하고 [2021-03-06 01:08:25] ROLLAN... : 굿? [2021-03-06 01:08:29] Retro : ㅎㅇㅇ [2021-03-06 01:08:3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38] Retro : 주말이다~~~ [2021-03-06 01:09:10] Justlee : 5배 숏 [2021-03-06 01:09:16] LONG_MUST_GO_ON : 웜마 [2021-03-06 01:09:21] Justlee : 포근하노 뚝이 6만이다 [2021-03-06 01:09:23] LONG_MUST_GO_ON : 486 심하게 통과했네 [2021-03-06 01:09:45] merere-1 : 음머 [2021-03-06 01:10:56] 1.4X_short : /position xbtusd 영혼을 담은 저배숏은 언제나 승리한다 ``` :bitmex: XBTUSD: -13,824 Cont @ 48995.5904 ``` [2021-03-06 01:11:13]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11:44] merere-1 : Black_Cow: 음머 [2021-03-06 01:11:49] merere-1 : 횽 평단가 가야하는디... [2021-03-06 01:12:10] Black_Cow : merere-1: 50.2k 곧 오겠죠 ㅠㅠ [2021-03-06 01:12:35] Black_Cow : 52.6k에 추격매수한 흑우는 저밖에없죠? ㅠ [2021-03-06 01:12:41]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00불 이득) 🥈 DODOYOON3, 47505롱, 51,001개 (1061불 이득) 🥉 Seoakim1, 47574롱, 30,000개 (993불 이득) [2021-03-06 01:12:46]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13:17]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1:13:40] know : 주말 옆차기 입니까 [2021-03-06 01:14:04] YEJI : 자고일어ㄷ니당첨이고 [2021-03-06 01:14:16]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1:14:33] YEJI : 다시오를거같애무서워 ㅜ.ㅜ [2021-03-06 01:14:40] Hajhdhgwijans : 어딜감히 숏을쳐 빔 나온다이 [2021-03-06 01:14:49] YEJI : 응역지 [2021-03-06 01:14:56] YEJI : 올라두댐 [2021-03-06 01:16:05] gosuyo12345 : 그레이스케일이 샀는데 이더가격 이거 너무쌈 5000불에팔아아디 [2021-03-06 01:17:08] llllllove : YEJI: ㅋㅋ또익절~추카 [2021-03-06 01:17:35] llllllove : 내일까지내리고 변곡일날쏨ㅋㅋ [2021-03-06 01:17:41] GodStar. : ? [2021-03-06 01:17:49] GodStar. : 빠빠빠빠빠 [2021-03-06 01:17:51] GodStar. : 쿠쿠쿠쿠쿠 [2021-03-06 01:17:55] GodStar. : 노우형 [2021-03-06 01:18:01] GodStar. : 아침부터 열심히매매중이시군 [2021-03-06 01:18:14] know : 갓갓형아 루나 또 달림 하 [2021-03-06 01:18:21] GodStar. : 하 [2021-03-06 01:18:37] GodStar. : 오늘 방보러가야되서 [2021-03-06 01:18:40] GodStar. : 매매금지 [2021-03-06 01:19:01] Mr.No : 비멕 여친 구합니다 [2021-03-06 01:19:04] GodStar. : 늘어나는 잔고따위없음 [2021-03-06 01:19:08] korean hangang : 불안한 상황에서도 숏을 칩니다 그게 바로 원숭이니깐! [2021-03-06 01:19:45] Justlee : 원숭이는 롱롱 거리는게 원숭이고 [2021-03-06 01:19:54] GodStar. : 방보러가고 노우형 [2021-03-06 01:19:56] GodStar. : 하루놀고오겟습니당 [2021-03-06 01:20:03]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YEJI, 49309숏, 100,000개 (649불 이득) 🥈 sospirit, 49067숏, 20,000개 (407불 이득) 🥉 1.4X_short, 48995숏, 13,824개 (335불 이득) [2021-03-06 01:20:19] Justlee : 다들 타워팰리스 1채씩 계약 하러 가네 [2021-03-06 01:20:23] know : GodStar.: 넹넹 좋은집 구하시길 ~~ [2021-03-06 01:22:40] lyoung : 출금잘되시나요? [2021-03-06 01:22:57] lyoung : 요즘 출금이 너무 안되요 [2021-03-06 01:23:18] Justlee : 올해 1년 계획 잡고 내년 되기전에 50억들 벌어라 화이팅 [2021-03-06 01:24:06] SPARK_BUSAN : 15,532 BTC, 크라켄 거래소로 유입 [2021-03-06 01:24:21] Justlee : 워뇨띠꺼 [2021-03-06 01:25:5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GodStar. 11회 🥈 Black_Cow 6회 🥉 Justlee 6회 [2021-03-06 01:28:33] SPARK_BUSAN : 그레이스케일 BTC 신탁 보유 자산, 변동 無 [2021-03-06 01:28:38] PAYCO : 리플로 전송하니까 겁나 빠르고 싸네 [2021-03-06 01:29:40] korean hangang : 무야호 [2021-03-06 01:30:50] korean hangang : 비멕은 비트말고는 입출금안되는거아니노? [2021-03-06 01:32:50]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6 01:34:02] merere-1 : 어푸어푸 [2021-03-06 01:35:13] Oui. : 어제 출금디게빠르던디요 [2021-03-06 01:35:23] Oui. : 0.05베트라서그런가 [2021-03-06 01:35:30] SPARK_BUSAN : 출금빨랐어여 [2021-03-06 01:35:50] SPARK_BUSAN : 막 몇천불 팍팍 쏘는날 [2021-03-06 01:35:53] SPARK_BUSAN : 제외하곤 빨라요 [2021-03-06 01:36:04] Oui. : 부산형님 언노운 월렛으로 갔다는대 크라켄인건 어떻게알아여?? [2021-03-06 01:36:19] SPARK_BUSAN : 저거 기사보고 그냥 옮긴겁니다.ㅎ [2021-03-06 01:36:20] Oui. : 부랴부랴 숏잡긴햇네요 [2021-03-06 01:36:22] SPARK_BUSAN : 제가 쓴게 아니라 [2021-03-06 01:36:23] Oui. : 아하 [2021-03-06 01:37:07] I LOVE Chrisk : 4.2 갈줄 알았는데 왜 여기까지 온거죠? [2021-03-06 01:37:12] I LOVE Chrisk : 18!!! [2021-03-06 01:37:44] Oui. : 이게 하락장엔 정확하게 타점까지갓다가 [2021-03-06 01:37:46] SpqS : 오늘의 저점은 과연 어디일까... [2021-03-06 01:37:49] Oui. : 반등하고 내려꽂던대 [2021-03-06 01:37:51] Oui. : 상승장엔 [2021-03-06 01:38:01] Oui. : 타점 위에서 멈추는거같던대요 [2021-03-06 01:38:07] Leonardo DiCaprio : 지금 [2021-03-06 01:38:11] Leonardo DiCaprio : 올라가는중인데 [2021-03-06 01:38:14] Leonardo DiCaprio : 숏을잡아 ㅡㅡ [2021-03-06 01:38:17] Leonardo DiCaprio : 대단 [2021-03-06 01:38:39] SPARK_BUSAN : 비트야 스닥이형님 쉬는동안 [2021-03-06 01:38:44] SPARK_BUSAN : 니가 하고싶은대로해 [2021-03-06 01:39:52] ynot..... : 한편으론 올라갈때 잡으면 원하는 가격에 무리없이 숏탈수 [2021-03-06 01:40:10] Leonardo DiCaprio : 이가격엔 숏안탐 ㅋ [2021-03-06 01:40:15] Leonardo DiCaprio : 나두숏퉁이지만 [2021-03-06 01:40:37] Leonardo DiCaprio : 이제상승1일차인데 [2021-03-06 01:40:49] Leonardo DiCaprio : 숏잘못물리면 2주간 개고생 청산안되도 [2021-03-06 01:41:15] Leonardo DiCaprio : 청산보다 고통스러움 ㅋ [2021-03-06 01:41:24] SPARK_BUSAN : 어제 46000초반 갔을때만해도 [2021-03-06 01:41:34] SPARK_BUSAN : 주봉 밑꼬리없어서 만들러 가는줄알았는데 .ㅋ [2021-03-06 01:41:38] SPARK_BUSAN : 역시 쌉스캠 ㅋㅋ [2021-03-06 01:41:46] lyoung : 출금.저만 안되는 거였군요 [2021-03-06 01:41:57] SPARK_BUSAN : 출금이 안된다그여? [2021-03-06 01:42:01] SPARK_BUSAN : 어제 빨리 들어오던데 [2021-03-06 01:42:01] Leonardo DiCaprio : 비맥출금여? [2021-03-06 01:42:04] lyoung : 네 [2021-03-06 01:42:07] Leonardo DiCaprio : 비맥은 출금원래 종나늦어여.. [2021-03-06 01:42:13] Leonardo DiCaprio : 저 이틀뒤에 들어온적두잇어여 [2021-03-06 01:42:16] lyoung : 해시가 안떠요 [2021-03-06 01:42:21] AllwaysTrading : 요즘 비트네트웍 컨펌이 늦게되든데 [2021-03-06 01:42:21] SPARK_BUSAN : 지금 무빙이 이틀뒤에 [2021-03-06 01:42:23] lyoung : 15일간 [2021-03-06 01:42:28] SPARK_BUSAN : 들어올 무빙이아닌데 [2021-03-06 01:42:30] Leonardo DiCaprio : 요즘 [2021-03-06 01:42:30] SPARK_BUSAN : ;; [2021-03-06 01:42:33] Leonardo DiCaprio : 출금종나늦어여.. [2021-03-06 01:42:41] SPARK_BUSAN : 15일동안 안들어온다고요? [2021-03-06 01:42:42] SPARK_BUSAN : ㅋㅋ [2021-03-06 01:42:44] Leonardo DiCaprio : 어제출금하셧으면 [2021-03-06 01:42:50] Leonardo DiCaprio : 느긋하게 내일까지보셔야함 [2021-03-06 01:42:51] know : 이메일 확인 안하신거 아녜여? [2021-03-06 01:43:00] Leonardo DiCaprio : 출금이늦은거임 ㅋ [2021-03-06 01:43:06] lyoung : 다시 돌아왔어요 [2021-03-06 01:43:07] Leonardo DiCaprio : 이메일확인안되면 바로 잔고늘어남 [2021-03-06 01:43:11] lyoung : 15일후에 [2021-03-06 01:43:39] SPARK_BUSAN : 그거 설정하면 이메일 확인안해도 자동 출금 되는거 설정도 가능하긴함. [2021-03-06 01:44:02] lyoung : 갯수가 좀 많으면 얘네들이 잡고있는거 아닌가하는 의심이.. [2021-03-06 01:44:49] SPARK_BUSAN : 나도 오후에나 포지션 다시 진입해봐야겠네요. [2021-03-06 01:44:5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6명 (57%) 숏: 12명 (42%)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305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86불 이득) [2021-03-06 01:44:58] SPARK_BUSAN : 아무래도 낮동안은 500불이내 와리가리할듯 [2021-03-06 01:45:13] know : 부산형아 산책이나 갑시당 ㅎㅎ [2021-03-06 01:45:26] know : 나 온천천쪽으로 산책 나갈껀뎅 [2021-03-06 01:45:34] SPARK_BUSAN : 좋은데 사시네요 [2021-03-06 01:45:38] SPARK_BUSAN : 온천천 가까이 사시공 [2021-03-06 01:45:57] ponzibim. : 바이든 : 나도 비트코인 보유자 [2021-03-06 01:45:58] ponzibim. : 속보 [2021-03-06 01:46:10] Farquhar CapitaI : 해운대 미만 부산 촌동네아니냐 [2021-03-06 01:46:14] lyoung : 그래도 다들 출금되신다니 다시 믿어봐야겠네요. [2021-03-06 01:46:45] Farquhar CapitaI : 출금햇는데ㅡ안들어옴? [2021-03-06 01:47:14] Leonardo DiCaprio : 주말상승장 가즈아 [2021-03-06 01:47:20] Leonardo DiCaprio : lyoung: 출금이안된경우는없어요 ㅋ [2021-03-06 01:47:31] lyoung : 15일 출금안해주더니 취소해줬어요 [2021-03-06 01:47:47] lyoung : 담당이랑 티켓을 수십통... [2021-03-06 01:47:51] Farquhar CapitaI : 비맥에서 꺼억햇네 [2021-03-06 01:47:56] ponzibim. : 작년 딱 이맘때 주말 [2021-03-06 01:47:58] ponzibim. : 지옥이였지 [2021-03-06 01:48:07] Trader OTP : 실실던지기 시작하제 [2021-03-06 01:48:17] ponzibim. : 내일이 작년에 3k찍은날입니다 [2021-03-06 01:48:39] Farquhar CapitaI : ㅋㅋㅋㅋㅋ 몇년전 시세까지보는거니? [2021-03-06 01:48:43] ponzibim. : 1주년 대폰지빔 예약입니다 형님들 [2021-03-06 01:48:50] ponzibim. : 마침 세계 정세가 그렇네요 [2021-03-06 01:49:00] Leonardo DiCaprio : 좀비매수 [2021-03-06 01:49:02] Leonardo DiCaprio : 1일차 [2021-03-06 01:49:05]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 [2021-03-06 01:49:55] Trader OTP : 코로나 1주념은 30k에서 [2021-03-06 01:50:31] ponzibim. : Trader OTP: 3k에서 할겁니다 [2021-03-06 01:50:32] Justlee : 이런장에선 100배해도 뚝 안터지는거 아니가 [2021-03-06 01:50:34] ponzibim. : 꽉잡으세요 [2021-03-06 01:50:44] ponzibim. : Justlee: 백배치는 순간 1초빔나옴 [2021-03-06 01:50:46] ponzibim. : 이런장이 [2021-03-06 01:51:08] ponzibim. : 오늘 51k정도 찍고 [2021-03-06 01:51:11] ponzibim. : 대폰지갈듯 [2021-03-06 01:53:02] Trader OTP : 오늘이 40k깨지는날인가 [2021-03-06 01:53:13] ponzibim. : Trader OTP: 3k뚫리는날이요 [2021-03-06 01:53:20] Justlee : 아니 그냥 시장 마비인곳 같은데 [2021-03-06 01:53:26] Justlee : 시장 마비 [2021-03-06 01:53:35] Justlee : 그냥 현생 살러가라 [2021-03-06 01:53:55] ponzibim. : 네 [2021-03-06 01:54:07] ponzibim. : 외출하면 혁명빔 [2021-03-06 01:54:14]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1:54:27] ponzibim. : merere-1: 어딘데요 [2021-03-06 01:54:41] ponzibim. : 제가 구하러갈게요 [2021-03-06 01:55:10] Justlee : 이제 한 번 물리면 1주일 기다려야 될 수도 잇다 ㅋㅋ [2021-03-06 01:55:30] ponzibim. : 칼손절 [2021-03-06 01:55:49] Justlee : 그냥 시즌 끝난것 같네 에라이 [2021-03-06 01:55:5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K_BUSAN 23회 🥈 Leonardo DiCaprio 23회 🥉 ponzibim. 19회 [2021-03-06 01:58:25] ponzibim. : 오늘의 뽀인트는 51k를 얼마나 더럽게 찍느냐 [2021-03-06 01:58:40] ponzibim. : 어떤 무빙이 나올지 설레이는군 [2021-03-06 01:59:04] Spartner GAP : 헤어드라이기 [2021-03-06 01:59:06] Spartner GAP : 추천좀 [2021-03-06 01:59:14] ponzibim. : Spartner GAP: 비비고 헤어드라이기가 좋음 [2021-03-06 01:59:16] Spartner GAP : 복지몰에 70만원포인트잇는데 뭐사지 ; [2021-03-06 01:59:19] Spartner GAP : 비ㅣㅂ고? [2021-03-06 01:59:28] ponzibim. : Spartner GAP: 네 [2021-03-06 01:59:33] ponzibim. : 만두도 비비고가 맛있음 [2021-03-06 01:59:35] Spartner GAP : ?; [2021-03-06 01:59:47] llllllove : 1시간봉 이쁘게 바큐그릿네이거내려가면 약반등은있겠지 38본다 [2021-03-06 01:59:49] ponzibim. : 비비고 전자제품 나왔음 [2021-03-06 01:59:51] Spartner GAP : 만두잔아... [2021-03-06 02:00:03] ponzibim. : Spartner GAP: 비비고 고데기 비비고 헤어드라이기 비비고 전자레인지 [2021-03-06 02:00:10] Spartner GAP : 흠.. [2021-03-06 02:00:11] Spartner GAP : 어플에 [2021-03-06 02:00:11] ponzibim. : 네이버쳐보셈 [2021-03-06 02:00:12] Spartner GAP : 없음 [2021-03-06 02:00:12] MOO_MOO : 롱럽형 청산 알려줘~ [2021-03-06 02:00:1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32명, 수량: 902,54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00:19] ponzibim. : 어플엔 안나오져 [2021-03-06 02:00:21] ponzibim. : 네이버에나옴 [2021-03-06 02:00:22] Spartner GAP : jmw [2021-03-06 02:00:23] Spartner GAP : 유닉스 [2021-03-06 02:00:26] Spartner GAP : 바비리스 [2021-03-06 02:00:35] Spartner GAP : 보만 [2021-03-06 02:00:36] Trader OTP : 바낸 점검빔은 어디로가는가 [2021-03-06 02:00:36] Spartner GAP : 헤어드라이기중 [2021-03-06 02:00:37] Spartner GAP : 뭐가조음? [2021-03-06 02:00:46] ponzibim. : 미용실 헤어드라이기가 좋음 [2021-03-06 02:00:5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01:25] Amazing.ant : 장이 죽었노 [2021-03-06 02:01:28] Amazing.ant : 폭풍전야인가 [2021-03-06 02:02:12] talmowatda : 단기하방 몇백불먹자고 들어가기 거시기한데.. [2021-03-06 02:02:38] Spartner GAP : 드라이기 [2021-03-06 02:02:40] Spartner GAP : 6만5천원짜리 [2021-03-06 02:02:41] Spartner GAP : 하나시킬까? [2021-03-06 02:02:44] Spartner GAP : 15만원짜린데 [2021-03-06 02:02:46] Spartner GAP : 할인하넴 [2021-03-06 02:03:06] PAYCO : 걍 유닉스 2만원짜리 써 [2021-03-06 02:03:10] PAYCO : 뭐하러 비싼거 씀 [2021-03-06 02:03:47] Spartner GAP : 유닉스 ? [2021-03-06 02:04:04] Spartner GAP : jmw 꺼 [2021-03-06 02:04:08] Spartner GAP : 복지포인트라서 [2021-03-06 02:04:10] Spartner GAP : 한번써보고싶은데 [2021-03-06 02:04:13] Spartner GAP : 70만원쓸대도없어 [2021-03-06 02:04:14] Spartner GAP : ㄹㅇ [2021-03-06 02:04:34] Spartner GAP :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사봐야 [2021-03-06 02:04:36] Spartner GAP : 내가못쓸텐데 흠 [2021-03-06 02:04:39] ujun3 : 그거 [2021-03-06 02:04:40] Spartner GAP : 유닉스껀 싸긴싸네 [2021-03-06 02:04:40] ujun3 : jmw꺼 사 [2021-03-06 02:04:42]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04:44] ujun3 : jmw 좋아 [2021-03-06 02:04:50] ujun3 : 드라이기 사면 오래 쓰잖아 어차피 [2021-03-06 02:04:52] ujun3 : 그냥 jmw 사 [2021-03-06 02:04:56] Spartner GAP : bldc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2021-03-06 02:05:05] Spartner GAP : 제품 [2021-03-06 02:05:06] Spartner GAP : 뭐가좋음? [2021-03-06 02:05:06] korean hangang : 왜케 안움직영.. [2021-03-06 02:05:07] ujun3 : 10만원짜리 사 [2021-03-06 02:05:08] Spartner GAP : 내가 불러줌 [2021-03-06 02:05:26] PAYCO : 내돈아니면 비싼거 사라 [2021-03-06 02:05:32] ujun3 : jmw 9만원짜린가 샀는데 좋던데 [2021-03-06 02:05:33] PAYCO : 복지포인트면 책같은거 사도되잖어? [2021-03-06 02:05:41] ponzibim. : Spartner GAP: bhc헤어드라이기가좋음 [2021-03-06 02:05:43] Spartner GAP : m5002 b plus neo m5001a plus mf5001a ms6010a ms6020b ms6030c ms6040d [2021-03-06 02:05:47] Spartner GAP : 머가좋음? [2021-03-06 02:05:50] Spartner GAP : ponzibim.: 이중에 뭐가조음? [2021-03-06 02:05:50] ujun3 : m6010a 사 [2021-03-06 02:05:55] PAYCO : 아무거나 사라구 [2021-03-06 02:05:58] ponzibim. : Spartner GAP: 뿌링클 [2021-03-06 02:06:00] ujun3 : 30이랑 40이 좋은건데 [2021-03-06 02:06:03]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06:05] ujun3 : 걍 10 사 30 40은 전문가용임 [2021-03-06 02:06:11] Spartner GAP : 6010부터 40까지 [2021-03-06 02:06:12] PAYCO : 아무거나 사 [2021-03-06 02:06:14] Spartner GAP : 75900원임 [2021-03-06 02:06:16] Spartner GAP : 다똑같음 [2021-03-06 02:06:18] ujun3 : ㅇ하 [2021-03-06 02:06:20] ujun3 : 색상차인가보네 [2021-03-06 02:06:23] ujun3 : 무튼 사 [2021-03-06 02:06: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323 Cont, @ 48567.5💥 [2021-03-06 02:06:31] Spartner GAP : 6010으로 [2021-03-06 02:06:32] Spartner GAP : 사면됨? [2021-03-06 02:06:34] ujun3 : 응 [2021-03-06 02:06:37] ujun3 : 머리 잘말라 [2021-03-06 02:06:37] PAYCO : 집에 기가지니2대 설치하면 티비 2대 볼수있나 중고로 사서 [2021-03-06 02:06:4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2:06:42] ponzibim. : 혹시 여기 미용사있음? [2021-03-06 02:06:47]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6백만 USD [2021-03-06 02:06:4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500 Cont, @ 48543.5💥 [2021-03-06 02:07:08] ponzibim. : 대머리 할인해주는 미용실 있나요? [2021-03-06 02:07:14] Spartner GAP : 색상 화이트인데 [2021-03-06 02:07:18] Spartner GAP : 이쁘긴하네 [2021-03-06 02:07:26] PAYCO : 피마자 기름 대머리도 사용가능 [2021-03-06 02:07:27] Spartner GAP : 복지몰하나시켜야지 [2021-03-06 02:08:01] ponzibim. : 오늘의 저점인데 [2021-03-06 02:08:03] ponzibim. : 다들 롱안잡으시나요 [2021-03-06 02:08:06] ponzibim. : 수다떨고 계시네 [2021-03-06 02:08:20] ponzibim. : 오늘 다시는 못볼 최저점 [2021-03-06 02:08:24] Spartner GAP : 0원결제 [2021-03-06 02:08:25] Spartner GAP : 개좋누 .. [2021-03-06 02:08:30] Qnwkehlrl : /position xbtusd 나이타!! ``` :bitmex: XBTUSD: -9,877 Cont @ 48828 ``` [2021-03-06 02:08:34] Spartner GAP : 75900원 0원결제 [2021-03-06 02:08:34] Spartner GAP : 캬캬 [2021-03-06 02:08:41] Spartner GAP : 62만4천백원남앗다 [2021-03-06 02:08:45] ponzibim. : 최고점이였노 [2021-03-06 02:08:48] ponzibim. : 젔댔다리 [2021-03-06 02:08:56] ATWO : 굳 [2021-03-06 02:08:58] Spartner GAP : 머리짜르러 [2021-03-06 02:08:58] Spartner GAP : 가야겠따 [2021-03-06 02:09:0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43 Cont, @ 48473💥 [2021-03-06 02:09: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4,610 Cont, @ 48449.5💥 [2021-03-06 02:09:1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3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2:09:20] Amazing.ant : 머시냐 [2021-03-06 02:09:23] Amazing.ant : 내려가노 [2021-03-06 02:09:24] dol-I : 숏 ㅋ [2021-03-06 02:09:27] ponzibim. : 머선일이고 [2021-03-06 02:09:29] Justlee : 문제는 그 횡보 기간이 이데 3일 4일 걸린다늗거 [2021-03-06 02:09:32] Spartner GAP : 탈출 [2021-03-06 02:09:32] Amazing.ant : 좋구로 ㅋ [2021-03-06 02:09:33] Spartner GAP : 가능한건가 [2021-03-06 02:09:35] Amazing.ant : 잘내려가노 [2021-03-06 02:09:35] Spartner GAP : 물려있는데.. [2021-03-06 02:09:36] dol-I : 얼마나 내렷다고 그래 [2021-03-06 02:09:45] Spartner GAP : 어제산 이더가 물려있써요.......탈출시켜주세요 [2021-03-06 02:09:48] Hez : 와 아직 여기네 [2021-03-06 02:09:58] Amazing.ant : 고점대비 1천불밖에 ㅋ [2021-03-06 02:10:00] PAYCO : 465에 매수면걸면 필승이네 요샌 [2021-03-06 02:10:07] dol-I : 49300 숏 승차감 좋군 ㅋㅋ [2021-03-06 02:10:20] dol-I : 거기도 깨질때 됏제 [2021-03-06 02:10:39] korean hangang : 아아... [2021-03-06 02:10:43] korean hangang : 내 소중한비트가.. [2021-03-06 02:10:44] dol-I : 주말에 못살리면 담주3자 보러간다 [2021-03-06 02:10:46] korean hangang : 지워지고있어.. [2021-03-06 02:10:53] korean hangang : 내비트를.. 삭제하지말아줘.. [2021-03-06 02:11:06] Leonardo DiCaprio : ㅋㅋㅋ [2021-03-06 02:11:10] korean hangang : 롱형.... [2021-03-06 02:11:19] korean hangang : 어디에 걸어야 하는거야.. [2021-03-06 02:11:22] ponzibim. : v자반등가주아 [2021-03-06 02:11:24] korean hangang : 나에게 길을 알려줘.. [2021-03-06 02:11:2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시방 물렷네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1:29] Leonardo DiCaprio : 아니네 [2021-03-06 02:11:39]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2021-03-06 02:11:43]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걱정마쎄여 [2021-03-06 02:11:49] ponzibim. : 51k찍고 지옥갑니다 [2021-03-06 02:11:58] ponzibim. : 천기누설 해부렸노 [2021-03-06 02:12:01] ponzibim. : 세력형 딱들켰제 [2021-03-06 02:12: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12:35] Justlee : 아 장 움직임이 마비 되엇다 [2021-03-06 02:12:47] Justlee : 그냥 100배로 쳐라 ㅋ [2021-03-06 02:12:49] ponzibim. : Justlee: 방금대폰지빔 못봄? [2021-03-06 02:13:10] Spartner GAP : ㅇ ㅣ더야,., [2021-03-06 02:13:10] Trader OTP : 드랍더 비트! [2021-03-06 02:13:12] Spartner GAP : 좀내려오지않으련 ,. [2021-03-06 02:13:59] Spartner GAP : 롤하다와야지 ..쿠엉 [2021-03-06 02:14:17] Spartner GAP : 롤이나 배그나 스타 같이하실뷴? [2021-03-06 02:15:0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최저점입니까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5:44] Leonardo DiCaprio : 쉽죠잉 [2021-03-06 02:15:48] kcats : 역시 숏에 요정 ㅋㅋㅋ [2021-03-06 02:16:06] Leonardo DiCaprio : 혁명요정님 올라가주세여 [2021-03-06 02:16:16] Hajhdhgwijans : 이러다 저점숏들 잡아먹으면서 전고점 깨는거 매번 겪었다 [2021-03-06 02:16:4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10만불가즈아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6:56] Leonardo DiCaprio : 근데3천개로 10만불가두 먹는게별로없겟네 ㅡㅡ [2021-03-06 02:17:05]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17:07] korean hangang : 넘모 무서워서 못하게써..ㅠㅠ [2021-03-06 02:17:14] Justlee : 전고점은 무슨 [2021-03-06 02:17:26] Justlee : 오늘 하루종일 유동성 1000불이다 ㅋㅋ [2021-03-06 02:17:3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2:17:43] LONG_MUST_GO_ON : Spartner GAP: 형 [2021-03-06 02:17:45] LONG_MUST_GO_ON : 롤ㄹ하자 [2021-03-06 02:17:46] Spartner GAP : LONG_MUST_GO_ON: ㅇㅇㅇ? [2021-03-06 02:17:49] Spartner GAP : 굳 [2021-03-06 02:17:50] Spartner GAP : 같이합세 [2021-03-06 02:17:56] LONG_MUST_GO_ON : 아이디 불러줘 [2021-03-06 02:17:57] Leonardo DiCaprio : 오늘 전고점갑니까 [2021-03-06 02:18:00] LONG_MUST_GO_ON : 내가 친추할게 [2021-03-06 02:18:11] Spartner GAP : 티어 [2021-03-06 02:18:12] Spartner GAP : 어디임!/ [2021-03-06 02:18:15] sospirit : 바낸 현물 점검이냐 터진거냐 [2021-03-06 02:18:18] LONG_MUST_GO_ON : 브4 [2021-03-06 02:18:27] Spartner GAP : 주 ㅓㅅ댓뇌 [2021-03-06 02:18:28] ujun3 : ㅇㅇ현물점검 [2021-03-06 02:18:30] Spartner GAP : 실버러ㅗ들어감 [2021-03-06 02:18:30] ujun3 : 1시간 [2021-03-06 02:18:32] Spartner GAP : shinnosuke [2021-03-06 02:18:34] Spartner GAP : 친츄쥬셈 [2021-03-06 02:18:35] LONG_MUST_GO_ON : 나 지금 [2021-03-06 02:18:43]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18:45] LONG_MUST_GO_ON : 확정랭 아냐 [2021-03-06 02:18:50] LONG_MUST_GO_ON : 3겜인가 남았어 [2021-03-06 02:18:51] Spartner GAP : !?그러쿠만 [2021-03-06 02:18:53] LONG_MUST_GO_ON : 실버면 꿀이지 [2021-03-06 02:19:53] Hez : 5만 터치 한번 안해주나 [2021-03-06 02:19:55] 561761 : 50배 숏쳐놨는데 아직도 제자리네 [2021-03-06 02:19:56] Spartner GAP : 정신나간 이더님.. [2021-03-06 02:19:57] Spartner GAP : 안내려ㅓ가십니까 [2021-03-06 02:20:07] ujun3 : 형들 유준이는 상방ㅂ ㅘ [2021-03-06 02:20:34] ujun3 : 일봉 말아올렸는데 [2021-03-06 02:20:35] Hajhdhgwijans : 급락 시키는척 숏꼬시고 바로 전고점 돌파. 롱의 뻔한 패턴 [2021-03-06 02:20:38] ujun3 : 점검이라서 아래꼬리 만들어주려고 하는거고 [2021-03-06 02:20:47] ujun3 : 이거 결국 윗꼬리 채우러 감 [2021-03-06 02:20:53] ujun3 : 내가 보는 그림에선 [2021-03-06 02:20:58] Hez : 형님들 요즘 업빗 출금 늦게옴? [2021-03-06 02:21:14] 561761 : 롤체나 해야겟다 [2021-03-06 02:21:28] ujun3 : 아 200대에서 잡았어야 했는데 ㅡ ㅡ [2021-03-06 02:21:31] sospirit : 비맥 거래 봇만하는거같네.. [2021-03-06 02:21:31] ujun3 : 바낸 점검 몇시까지 인지 보다가 [2021-03-06 02:21:33] ujun3 : 놓쳤네 [2021-03-06 02:21:34]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주말인데 숏친 말라리아형들없제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21:43] Justlee : 한 1조원 출금해줘야 해서 [2021-03-06 02:21:50] Justlee : 업빗이 돈이 없어 ㅋ [2021-03-06 02:21:58] Only_Long_Love : 롱탈 마지막 기회 [2021-03-06 02:22:14] Hez : 비맥에서 했는데 아직 안와서요 [2021-03-06 02:22:17] dfdfdfdfz : 안녕하세요 행님들 [2021-03-06 02:22:21] Justlee : 48350에 주우ㅜ [2021-03-06 02:22:22] dfdfdfdfz : 오늘도 롱인가요!? [2021-03-06 02:22:27] Justlee : ㅈ우셈 [2021-03-06 02:22:31] ujun3 : 역프 왜이러냐 !! 바낸선물 따라가라 !! [2021-03-06 02:22:32] Only_Long_Love : 오늘도 롱임 [2021-03-06 02:22:33] ujun3 : 50불 더 올려라!! [2021-03-06 02:22:44] dfdfdfdfz : 0.0003에서 0.0031 됬네요! [2021-03-06 02:23:08] winner824 : 차트 리얼 지저분하노 [2021-03-06 02:23:44] Justlee : Df님 100배롱인가여? [2021-03-06 02:23:49] korean hangang : 롱형 오늘도 롱이야? [2021-03-06 02:23:53] dfdfdfdfz : 아뇨 25배 50배 [2021-03-06 02:24:03] korean hangang : 롱형만 믿을거야 이젠.. [2021-03-06 02:24:11] korean hangang : 롱 지금타면대? [2021-03-06 02:24:21] dfdfdfdfz : 어제 자리 잘잡아서 롱으로 0.0011정도 먹었습니다 [2021-03-06 02:24:30] Hajhdhgwijans : 롱세력아 니 그 패턴 이제 너무 보여. 질리고 뻔하다 패턴 좀 바꿔라 이제ㅋ [2021-03-06 02:24:33] ponzibim. : 이말올 이왜내~ [2021-03-06 02:24:3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88명, 수량: 57,188,501개 😭 숏청산: 535명, 수량: 42,987,849개 [2021-03-06 02:24:37] ponzibim. : 51k갑니다~ [2021-03-06 02:24:43] 561761 : 3분봉 계단하락 오지네 [2021-03-06 02:24:50] PAYCO : 3월 16일을 조심하래 [2021-03-06 02:24:51] dfdfdfdfz : 지금은 타점 잡기 힘드넹 [2021-03-06 02:24:53] PAYCO : 엽기팬돌이가 [2021-03-06 02:24:58] PAYCO : 3월 16일 큰 변곡점 [2021-03-06 02:25:08] dfdfdfdfz : 어제처럼 M자 차트 몇번 만들어주면 땡큐 [2021-03-06 02:25:20] PAYCO : * 3월17일, 파월의장의 발언이 한번 더 예정 [2021-03-06 02:25:21] 561761 : 그날 미국이던 중국이던 양적완화나 양회 종료되고 뉴스나오는날이라 그럴듯 [2021-03-06 02:25:30] dodori_ : 탈모올듯 [2021-03-06 02:25:31] Oui. : 발언안햇으면좋겟다 [2021-03-06 02:25:31] PAYCO : 흠 파월나부랭 [2021-03-06 02:25:37] Oui. : 그냥 [2021-03-06 02:25:37] dfdfdfdfz : 어제 잠들기전에 나스닥 꼴아박길래 한숨쉬며 잤는데 [2021-03-06 02:25:38] Spartner GAP : (전쟁을 선포한다) 뜩상 [2021-03-06 02:25:39] Oui. : 맞제 [2021-03-06 02:25:39] Spartner GAP : 가즈아! [2021-03-06 02:25:46] dfdfdfdfz : 일어나니 상승해서 다행 [2021-03-06 02:25:46] Spartner GAP : 이발언해주려나 [2021-03-06 02:25:47] Spartner GAP : 허헣 [2021-03-06 02:25:57]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tner GAP 78회 (48614숏, 31,201개, 153불 이득) 🥈 ponzibim. 32회 🥉 ujun3 27회 [2021-03-06 02:25:59] 561761 : 중국 양회 결과관련은 12~ 14일 예상 [2021-03-06 02:26:08] Spartner GAP : 48614 숏이였나 내가..? [2021-03-06 02:26:12] Spartner GAP : 나숏없ㄱ눈데'ㄴ헣 [2021-03-06 02:26:23] Spartner GAP : 비트포지션이읍드,, [2021-03-06 02:26:31] Hez : 정은이 미사일 한방이면 떡상이었는데 [2021-03-06 02:26:36] korean hangang : 나... 어제 번거 다털려서 멘탈이 흔들려... [2021-03-06 02:26:40] korean hangang : 롱형만 믿고 롱탄다 [2021-03-06 02:26:44] PAYCO : 미사일 주 식 [2021-03-06 02:26:56] PAYCO : 조류독감주식 [2021-03-06 02:27:00] dfdfdfdfz :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다들 놀러나간거 같네 [2021-03-06 02:27:01] PAYCO : 때만되면 먹여주는주식인데 [2021-03-06 02:27:04] Hez : ㅋㅋㅋ [2021-03-06 02:27:15] dfdfdfdfz : 이런 횡보장에는 알트로 재미 봐야겠쥬 [2021-03-06 02:27:26] PAYCO : 대선주 를 잘알아봐야겠따 [2021-03-06 02:27:28] Justlee : 롱탈려면 물 태우던가 [2021-03-06 02:27:32]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2:27:33] Justlee : 추세는 하방인뎀 [2021-03-06 02:27:36] PAYCO : 윤짜장 종친회라고 NE능률 상한가 치던데 [2021-03-06 02:27:39] merere-1 : 위에 사람있어요!!! [2021-03-06 02:27:39] gotchuchu : 이야 이거 4만달러밑으로 차트 삭제해야하나 [2021-03-06 02:27:39]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물타고싶은데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27:43] PAYCO : 근본없는 한국주식 [2021-03-06 02:27:43] Leonardo DiCaprio : 안내려옴 [2021-03-06 02:27:51] dfdfdfdfz : Leonardo DiCaprio: 타점 좋네여 [2021-03-06 02:27:54] Leonardo DiCaprio : 물타고싶다아아 [2021-03-06 02:27:57] 1118955 : 49.5k까지 가지않을까요? [2021-03-06 02:28:01] Leonardo DiCaprio : dfdfdfdfz: ㅋㅋㅋ그런가여... [2021-03-06 02:28:11] PAYCO : 에픽게임즈 런처 깔아놓으면 때되면 무료게임준다 [2021-03-06 02:28:11] Leonardo DiCaprio : 10만불가즈아 ㅋㅋㅋ [2021-03-06 02:28:13] PAYCO : 좋아 [2021-03-06 02:28:15] Spartner GAP : ㅇ ㅏ 암만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