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6 00:30:09] DODOYOON3 : 검색중 [2021-03-06 00:30:1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와인여 로마네콩티 [2021-03-06 00:30:38] DODOYOON3 : 찾음 [2021-03-06 00:30:49] DODOYOON3 : 아 나 술먹고 진상짓을 세상 최고로 혐오하다보니 [2021-03-06 00:30:51] LONG_MUST_GO_ON : 딱 1개만 더 사보세요 저 믿고 [2021-03-06 00:30:52] DODOYOON3 : 술은 잘 몰라 [2021-03-06 00:30:54]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1:04] LONG_MUST_GO_ON : 그게 발동 주문이 될겁니다 [2021-03-06 00:31:41] LONG_MUST_GO_ON : DODOYOON3: 술진상들 으휴... 특히 편곡가들... 어휴... [2021-03-06 00:31:55] DODOYOON3 : .뜨끔 [2021-03-06 00:31:59] DODOYOON3 : 편곡도 많이 했는데 [2021-03-06 00:32:0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말야 결국 다 하게 되잖냐 [2021-03-06 00:32: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소주들고와서 마시면서 디렉보는데 [2021-03-06 00:32:27] LONG_MUST_GO_ON : 욕은하지말아야져 ㅋㅋㅋ 맞짱뜨잔 소리까지 들어봤 [2021-03-06 00:32:3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32:45] DODOYOON3 : 아니 다 좋은데 담날 기억을 못하셔 [2021-03-06 00:32:47] DODOYOON3 : 그래서 싫어 [2021-03-06 00:32:4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2:52] DODOYOON3 : 나만 가해자 됨 [2021-03-06 00:32: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맞아옄ㅋㅋㅋㅋㅋ [2021-03-06 00:32:55] DODOYOON3 : 내가 피해자인데 ㅋㅋㅋ [2021-03-06 00:33:03] LONG_MUST_GO_ON : DODOYOON3: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2021-03-06 00:33:30] DODOYOON3 : 아니 그니까 기억 안나갈 정도 마시는분들까진 ok임 [2021-03-06 00:33:37] DODOYOON3 : 근데 그런분이 거의 없었어 [2021-03-06 00:33:3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3:4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정도쯤 되면 슬그머니 재워드리면 됩니다 껄껄껄 [2021-03-06 00:34:00] DODOYOON3 : 기타 사건에 학을뗐어 [2021-03-06 00:34:03] DODOYOON3 : 기타 물어내래 [2021-03-06 00:34:0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제 친구들은 블랙아웃 너무 많아서.... [2021-03-06 00:34:09] DODOYOON3 : 근데 그거 누가 그짓한지 알지? [2021-03-06 00:34:14] LONG_MUST_GO_ON : DODOYOON3: 뭐슨 기타사건요? [2021-03-06 00:34:16] DODOYOON3 : 오죽하면 내가 사진찍어놨을까 [2021-03-06 00:34:17]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0:34:21] DODOYOON3 : 아니 술먹고 기타 부숨 [2021-03-06 00:34:34] DODOYOON3 : 근데 그거 내가 그때 아무리봐도 뒷탈방지로 사진 찍어놔서 망정 [2021-03-06 00:34:3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모지 찾아봐야지 [2021-03-06 00:34:40] DODOYOON3 : 술깨고 나보고 부쉈냐고 하길래 [2021-03-06 00:34:4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4:46] The-Korean-Zombie2 : /position xbtusd 결국 내 평단 위로 온다 켓제! [2021-03-06 00:34:52] The-Korean-Zombie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0 Cont @ 48995.5904 ``` [2021-03-06 00:34:5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윤철이형 이하 집합.. [2021-03-06 00:35:00] DODOYOON3 : 코좀형 당신은 대체 [2021-03-06 00:35:22] DODOYOON3 : The-Korean-Zombie2: 그나저나 애때문에 잠을 못 주무시져? [2021-03-06 00:35:26] The-Korean-Zombie2 : 1. 어제 벼라별 잡 숏.충이들이 설치는거 보고 확신갖고 추매했따 [2021-03-06 00:35:27] DODOYOON3 : The-Korean-Zombie2: 2년은 고생합니더 ㅠ [2021-03-06 00:35:38] The-Korean-Zombie2 : 1. 웅 [2021-03-06 00:35:41] The-Korean-Zombie2 : 1. 방금일어남.. [2021-03-06 00:35:47] The-Korean-Zombie2 : 1. 육아가 상당히 힘드네 [2021-03-06 00:35:54] DODOYOON3 : The-Korean-Zombie2: 조카 돌보는데도 숨 넘어가던데여 [2021-03-06 00:36:01] The-Korean-Zombie2 : 1. 조카랑 자식은 달라... [2021-03-06 00:36:03] DODOYOON3 : 저희집에서 거의 키웠거든여 [2021-03-06 00:36:08] The-Korean-Zombie2 : 1. 완전 달라... [2021-03-06 00:36:10] DODOYOON3 : 아니 알죠 [2021-03-06 00:36:12] DODOYOON3 : 친동생 육아도 [2021-03-06 00:36:13] DODOYOON3 : 지켜보고 [2021-03-06 00:36:20] DODOYOON3 : 그래서 압니다 저거 보기만 해도 저런데 [2021-03-06 00:36:2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6:24] The-Korean-Zombie2 : ㅋㅋㅋㅋ [2021-03-06 00:36:32] The-Korean-Zombie2 : 1. 난 스트레스풀러 [2021-03-06 00:36:36] The-Korean-Zombie2 : 1. 레데리좀 땡기고 올궤 [2021-03-06 00:36:38] The-Korean-Zombie2 : 1. 데헷 [2021-03-06 00:36:42] DODOYOON3 : 아니 코좀형 [2021-03-06 00:36:45] DODOYOON3 : 그 퀭하다는 표정 [2021-03-06 00:36:49] DODOYOON3 : 그게 뭔지 일상에서 보게 됩니다 [2021-03-06 00:36:50]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6:53] DODOYOON3 : 잠못자서 ㅋㅋㅋㅋ [2021-03-06 00:36:56] The-Korean-Zombie2 : 1. ... [2021-03-06 00:37:05] DODOYOON3 : 누가 보면 고배 치고 물린줄 [2021-03-06 00:37:05] The-Korean-Zombie2 : 1. 회사에서 나보고 너 죽는거 아니냐고... [2021-03-06 00:37:06] DODOYOON3 : 알거임 [2021-03-06 00:37:10] The-Korean-Zombie2 : 1. 비맥은 [2021-03-06 00:37:12] The-Korean-Zombie2 : 1. 신경도 안쓰임 [2021-03-06 00:37:16] DODOYOON3 : 정답입니다 [2021-03-06 00:37:17] The-Korean-Zombie2 : 1. 육아가 문제다 문제 [2021-03-06 00:37:18]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0:37:1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스피커 뭐 쓰세영ㅁ? [2021-03-06 00:37:22] DODOYOON3 : 0.5배 이하 포지잡고 주무셈 [2021-03-06 00:37:25] The-Korean-Zombie2 : 1. ㅇㅇ [2021-03-06 00:37:2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6 00:37:29] The-Korean-Zombie2 : 1. 지금 0.6배 [2021-03-06 00:37:34] LONG_MUST_GO_ON : 아 ㅗㄴ80 [2021-03-06 00:37:36] sinocom1 : 근데왜 지정가보다 높게나 낮게 사지는거임??? 이거 안고쳐지나?? [2021-03-06 00:37:36] LONG_MUST_GO_ON : HS80 [2021-03-06 00:37:37]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야마하 지금은 방에 쳐박아뒀다고 했잖아 근데 스피커도 못 켬 거의 [2021-03-06 00:37:46] Farquhar CapitaI : 롱매집안보이누? [2021-03-06 00:37:55] SpqS : 이 엉뚱발랄 콩순이같은 비트 [2021-03-06 00:38:02]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내가 미련이 음써 심각할정도로 ㅋㅋㅋㅋ [2021-03-06 00:38:02] Farquhar CapitaI : 에이다 더랏네 [2021-03-06 00:38:19] DODOYOON3 : LONG_MUST_GO_ON: 가격 알람땜에 음악도 안 틀어놔서 [2021-03-06 00:38:2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러게요 기타랑 베이스, 앰프같은것도 처분하실때 말씀주세요 껄껄껄 [2021-03-06 00:38:29] GOROKE02 : 그레이스 케일 공매도 세력이 잡으러간다 [2021-03-06 00:38:40] Farquhar CapitaI : 롱매집하면됀다 [2021-03-06 00:38:44] Farquhar CapitaI : 70k간다 [2021-03-06 00:39:02] LONG_MUST_GO_ON : DODOYOON3: 방음부스에서 톨보이로 듣는 소리란 트박 멘션 사운드 [2021-03-06 00:39:04]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41:52]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톰보잌ㅋㅋ [2021-03-06 00:42:0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침은 먹고 하즈아 [2021-03-06 00:42:22] LONG_MUST_GO_ON : DODOYOON3: 라면이 떨어져서 삼겹살구워서 밥먹었습니다~~~~ [2021-03-06 00:42:29] DODOYOON3 : -ㅅ-아침부터 대단하네 [2021-03-06 00:42:39] LONG_MUST_GO_ON : 육식파라 [2021-03-06 00:44:34] LONG_MUST_GO_ON : DODOYOON3: 기타사건 궁금한데 어디 찾을곳이 없네요 ㅋㅋㅋ [2021-03-06 00:44:49] DODOYOON3 : ㅡ..ㅡ넘어가 넘어가 [2021-03-06 00:45: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게 마틴이라 망정이지 [2021-03-06 00:45:25] LONG_MUST_GO_ON : 아 뭐 72텔레라도 되는줄 [2021-03-06 00:46:33]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톰슨은 구분하던데 [2021-03-06 00:46:35] DODOYOON3 : 술먹어도 [2021-03-06 00:46:3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46:39] LONG_MUST_GO_ON : 마틴에 술병.. [2021-03-06 00:46:40] DODOYOON3 : 그래서 내가 합리적 의심을 하는거 [2021-03-06 00:46:57] Farquhar CapitaI : 저점 나왔구먼 [2021-03-06 00:46:57]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암튼 매매 ㄱㅈㅇ [2021-03-06 00:47:00]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 [2021-03-06 00:47:39] LONG_MUST_GO_ON : 486! [2021-03-06 00:48:07] sospirit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000 Cont @ 49067.7134 ``` [2021-03-06 00:48:31] sospirit : 맛있네 [2021-03-06 00:48:39] PORTGAS. : 던던던던 던져 던져 [2021-03-06 00:49:08]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49:21] SPARK_BUSAN : 역시비트는 풀숏이구나!! [2021-03-06 00:49:2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0:49:28] RyuNa : 짧게.더...500까지만 와라 [2021-03-06 00:49:30] kcats : durtl tytdlduTdh mm; [2021-03-06 00:49:3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500 Cont, @ 48780.5💥 [2021-03-06 00:49:52] sospirit : 매수벽 싹다뺏네ㅋㅋ [2021-03-06 00:51:03] DODOYOON3 : SPARK_BUSAN: 시가싸움이 치열하네여 [2021-03-06 00:51:13] DODOYOON3 : SPARK_BUSAN: 오후장에 와서 자리 잡으면 딱 편할듯 [2021-03-06 00:51:18] SPARK_BUSAN : 오!! [2021-03-06 00:51:24]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6 00:51:29] LONG_MUST_GO_ON : 지금은 야수의 정글 [2021-03-06 00:51:38] SPARK_BUSAN : 구라양봉인지 [2021-03-06 00:51:41] SPARK_BUSAN : 의심중 [2021-03-06 00:51:48] SPARK_BUSAN : 어제 일봉양봉 [2021-03-06 00:51:53] iiIIIIiiIIiIIlllII : 던질까말까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2021-03-06 00:52:00] iiIIIIiiIIiIIlllII : 던던던던~~~ 던져던져 [2021-03-06 00:52:02] DODOYOON3 : 푸산형은 제 스타일 알잖아여 오직 가격만 본다 [2021-03-06 00:52:03]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52:39] DODOYOON3 : 48~50 사이 벗어나면 [2021-03-06 00:52:42] DODOYOON3 : 좋겠습니더 [2021-03-06 00:52:52] SPARK_BUSAN : ㅋㄱ [2021-03-06 00:52: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 Cont, @ 48756.5💥 [2021-03-06 00:52:5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53:06] LONG_MUST_GO_ON : 4865를 보았지만 [2021-03-06 00:53:10] DODOYOON3 : 그래야 포지가 편하지 [2021-03-06 00:53:15]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0:53:17] LONG_MUST_GO_ON : 메레레형 말처럼 484 까지 뻗어주면 [2021-03-06 00:53:4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롱머형 시드 비맥에 남았어? [2021-03-06 00:54:02] LONG_MUST_GO_ON : DODOYOON3: 고민중이에요 486 타치하면 입금요 [2021-03-06 00:54: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타이트하게 하네 [2021-03-06 00:54:4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입금만 해놓으면 실전 안하고 실험만 하다가 또 다 까먹을것을 알기에.. [2021-03-06 00:54:48] Hajhdhgwijans : 롱은걱정이 없다 귀신같이 올려주니깐 [2021-03-06 00:55: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경기전에 몸풀려고 스트레칭 하다가 큰 부상을 입는? [2021-03-06 00:55:2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0:55:5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76회 (47505롱, 51,001개, 1233불 이득) 🥈 LONG_MUST_GO_ON 38회 🥉 The-Korean-Zombie2 19회 (48995롱, 130,000개, 256불 물림) [2021-03-06 00:56:04] LONG_MUST_GO_ON : 2등할동안 버그가 안터지다니 [2021-03-06 00:56:21] Farquhar CapitaI : 아다 ㅋ소온다 [2021-03-06 00:56:23]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내 개인의견은 48000~52000 사이는 평단 안 맞춤 [2021-03-06 00:56:27] Farquhar CapitaI : 에이다가 요즘 대세 [2021-03-06 00:56:35]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건 진짜 행복할거같아요 [2021-03-06 00:56:35]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래서 딱 475까지만 해둔거 [2021-03-06 00:57:0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레알 안전 가두리양식 [2021-03-06 00:58:58]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0:59:04] Ododos : 오널 많이빠질꺼같어 도망가 [2021-03-06 01:00:02] Hajhdhgwijans : 오늘 살짝 내렸다가 개씹 떡상 느낌인데 [2021-03-06 01:00:39] SPARK_BUSAN : 스닥이없는 주말 비트자체적으느 쌉스캠무빙가즈아 [2021-03-06 01:00:40] Farquhar CapitaI : 계속오를듯 [2021-03-06 01:03:09] Bit-too : 그냥 들어올릴수도있겠어 [2021-03-06 01:06: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0 Cont, @ 48685.5💥 [2021-03-06 01:06:4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1:06:5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96,876 Cont, @ 48614.5💥 [2021-03-06 01:07:22] ROLLAN... : /orders xbtusd 똥누러 갔따올게 ``` :bitmex: XBTUSD: Buy 10000 @ 48250 XBTUSD: Buy 10000 @ 48300 XBTUSD: Buy 10000 @ 48173 XBTUSD: Buy 10000 @ 48207 XBTUSD: Buy 10000 @ 48274 ``` [2021-03-06 01:08:14] Spartner GAP : 자고왓는데 [2021-03-06 01:08:1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17] Spartner GAP : 왓다리갓다리 계속햇구나 [2021-03-06 01:08:19] ROLLAN... : 47800까진 빠진다 생각하고 매수하믄 되겠네 47.5 밑으로 확정 이탈 생각하고 [2021-03-06 01:08:25] ROLLAN... : 굿? [2021-03-06 01:08:29] Retro : ㅎㅇㅇ [2021-03-06 01:08:3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38] Retro : 주말이다~~~ [2021-03-06 01:09:10] Justlee : 5배 숏 [2021-03-06 01:09:16] LONG_MUST_GO_ON : 웜마 [2021-03-06 01:09:21] Justlee : 포근하노 뚝이 6만이다 [2021-03-06 01:09:23] LONG_MUST_GO_ON : 486 심하게 통과했네 [2021-03-06 01:09:45] merere-1 : 음머 [2021-03-06 01:10:56] 1.4X_short : /position xbtusd 영혼을 담은 저배숏은 언제나 승리한다 ``` :bitmex: XBTUSD: -13,824 Cont @ 48995.5904 ``` [2021-03-06 01:11:13]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11:44] merere-1 : Black_Cow: 음머 [2021-03-06 01:11:49] merere-1 : 횽 평단가 가야하는디... [2021-03-06 01:12:10] Black_Cow : merere-1: 50.2k 곧 오겠죠 ㅠㅠ [2021-03-06 01:12:35] Black_Cow : 52.6k에 추격매수한 흑우는 저밖에없죠? ㅠ [2021-03-06 01:12:41]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00불 이득) 🥈 DODOYOON3, 47505롱, 51,001개 (1061불 이득) 🥉 Seoakim1, 47574롱, 30,000개 (993불 이득) [2021-03-06 01:12:46]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13:17]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1:13:40] know : 주말 옆차기 입니까 [2021-03-06 01:14:04] YEJI : 자고일어ㄷ니당첨이고 [2021-03-06 01:14:16]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1:14:33] YEJI : 다시오를거같애무서워 ㅜ.ㅜ [2021-03-06 01:14:40] Hajhdhgwijans : 어딜감히 숏을쳐 빔 나온다이 [2021-03-06 01:14:49] YEJI : 응역지 [2021-03-06 01:14:56] YEJI : 올라두댐 [2021-03-06 01:16:05] gosuyo12345 : 그레이스케일이 샀는데 이더가격 이거 너무쌈 5000불에팔아아디 [2021-03-06 01:17:08] llllllove : YEJI: ㅋㅋ또익절~추카 [2021-03-06 01:17:35] llllllove : 내일까지내리고 변곡일날쏨ㅋㅋ [2021-03-06 01:17:41] GodStar. : ? [2021-03-06 01:17:49] GodStar. : 빠빠빠빠빠 [2021-03-06 01:17:51] GodStar. : 쿠쿠쿠쿠쿠 [2021-03-06 01:17:55] GodStar. : 노우형 [2021-03-06 01:18:01] GodStar. : 아침부터 열심히매매중이시군 [2021-03-06 01:18:14] know : 갓갓형아 루나 또 달림 하 [2021-03-06 01:18:21] GodStar. : 하 [2021-03-06 01:18:37] GodStar. : 오늘 방보러가야되서 [2021-03-06 01:18:40] GodStar. : 매매금지 [2021-03-06 01:19:01] Mr.No : 비멕 여친 구합니다 [2021-03-06 01:19:04] GodStar. : 늘어나는 잔고따위없음 [2021-03-06 01:19:08] korean hangang : 불안한 상황에서도 숏을 칩니다 그게 바로 원숭이니깐! [2021-03-06 01:19:45] Justlee : 원숭이는 롱롱 거리는게 원숭이고 [2021-03-06 01:19:54] GodStar. : 방보러가고 노우형 [2021-03-06 01:19:56] GodStar. : 하루놀고오겟습니당 [2021-03-06 01:20:03]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YEJI, 49309숏, 100,000개 (649불 이득) 🥈 sospirit, 49067숏, 20,000개 (407불 이득) 🥉 1.4X_short, 48995숏, 13,824개 (335불 이득) [2021-03-06 01:20:19] Justlee : 다들 타워팰리스 1채씩 계약 하러 가네 [2021-03-06 01:20:23] know : GodStar.: 넹넹 좋은집 구하시길 ~~ [2021-03-06 01:22:40] lyoung : 출금잘되시나요? [2021-03-06 01:22:57] lyoung : 요즘 출금이 너무 안되요 [2021-03-06 01:23:18] Justlee : 올해 1년 계획 잡고 내년 되기전에 50억들 벌어라 화이팅 [2021-03-06 01:24:06] SPARK_BUSAN : 15,532 BTC, 크라켄 거래소로 유입 [2021-03-06 01:24:21] Justlee : 워뇨띠꺼 [2021-03-06 01:25:5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GodStar. 11회 🥈 Black_Cow 6회 🥉 Justlee 6회 [2021-03-06 01:28:33] SPARK_BUSAN : 그레이스케일 BTC 신탁 보유 자산, 변동 無 [2021-03-06 01:28:38] PAYCO : 리플로 전송하니까 겁나 빠르고 싸네 [2021-03-06 01:29:40] korean hangang : 무야호 [2021-03-06 01:30:50] korean hangang : 비멕은 비트말고는 입출금안되는거아니노? [2021-03-06 01:32:50]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6 01:34:02] merere-1 : 어푸어푸 [2021-03-06 01:35:13] Oui. : 어제 출금디게빠르던디요 [2021-03-06 01:35:23] Oui. : 0.05베트라서그런가 [2021-03-06 01:35:30] SPARK_BUSAN : 출금빨랐어여 [2021-03-06 01:35:50] SPARK_BUSAN : 막 몇천불 팍팍 쏘는날 [2021-03-06 01:35:53] SPARK_BUSAN : 제외하곤 빨라요 [2021-03-06 01:36:04] Oui. : 부산형님 언노운 월렛으로 갔다는대 크라켄인건 어떻게알아여?? [2021-03-06 01:36:19] SPARK_BUSAN : 저거 기사보고 그냥 옮긴겁니다.ㅎ [2021-03-06 01:36:20] Oui. : 부랴부랴 숏잡긴햇네요 [2021-03-06 01:36:22] SPARK_BUSAN : 제가 쓴게 아니라 [2021-03-06 01:36:23] Oui. : 아하 [2021-03-06 01:37:07] I LOVE Chrisk : 4.2 갈줄 알았는데 왜 여기까지 온거죠? [2021-03-06 01:37:12] I LOVE Chrisk : 18!!! [2021-03-06 01:37:44] Oui. : 이게 하락장엔 정확하게 타점까지갓다가 [2021-03-06 01:37:46] SpqS : 오늘의 저점은 과연 어디일까... [2021-03-06 01:37:49] Oui. : 반등하고 내려꽂던대 [2021-03-06 01:37:51] Oui. : 상승장엔 [2021-03-06 01:38:01] Oui. : 타점 위에서 멈추는거같던대요 [2021-03-06 01:38:07] Leonardo DiCaprio : 지금 [2021-03-06 01:38:11] Leonardo DiCaprio : 올라가는중인데 [2021-03-06 01:38:14] Leonardo DiCaprio : 숏을잡아 ㅡㅡ [2021-03-06 01:38:17] Leonardo DiCaprio : 대단 [2021-03-06 01:38:39] SPARK_BUSAN : 비트야 스닥이형님 쉬는동안 [2021-03-06 01:38:44] SPARK_BUSAN : 니가 하고싶은대로해 [2021-03-06 01:39:52] ynot..... : 한편으론 올라갈때 잡으면 원하는 가격에 무리없이 숏탈수 [2021-03-06 01:40:10] Leonardo DiCaprio : 이가격엔 숏안탐 ㅋ [2021-03-06 01:40:15] Leonardo DiCaprio : 나두숏퉁이지만 [2021-03-06 01:40:37] Leonardo DiCaprio : 이제상승1일차인데 [2021-03-06 01:40:49] Leonardo DiCaprio : 숏잘못물리면 2주간 개고생 청산안되도 [2021-03-06 01:41:15] Leonardo DiCaprio : 청산보다 고통스러움 ㅋ [2021-03-06 01:41:24] SPARK_BUSAN : 어제 46000초반 갔을때만해도 [2021-03-06 01:41:34] SPARK_BUSAN : 주봉 밑꼬리없어서 만들러 가는줄알았는데 .ㅋ [2021-03-06 01:41:38] SPARK_BUSAN : 역시 쌉스캠 ㅋㅋ [2021-03-06 01:41:46] lyoung : 출금.저만 안되는 거였군요 [2021-03-06 01:41:57] SPARK_BUSAN : 출금이 안된다그여? [2021-03-06 01:42:01] SPARK_BUSAN : 어제 빨리 들어오던데 [2021-03-06 01:42:01] Leonardo DiCaprio : 비맥출금여? [2021-03-06 01:42:04] lyoung : 네 [2021-03-06 01:42:07] Leonardo DiCaprio : 비맥은 출금원래 종나늦어여.. [2021-03-06 01:42:13] Leonardo DiCaprio : 저 이틀뒤에 들어온적두잇어여 [2021-03-06 01:42:16] lyoung : 해시가 안떠요 [2021-03-06 01:42:21] AllwaysTrading : 요즘 비트네트웍 컨펌이 늦게되든데 [2021-03-06 01:42:21] SPARK_BUSAN : 지금 무빙이 이틀뒤에 [2021-03-06 01:42:23] lyoung : 15일간 [2021-03-06 01:42:28] SPARK_BUSAN : 들어올 무빙이아닌데 [2021-03-06 01:42:30] Leonardo DiCaprio : 요즘 [2021-03-06 01:42:30] SPARK_BUSAN : ;; [2021-03-06 01:42:33] Leonardo DiCaprio : 출금종나늦어여.. [2021-03-06 01:42:41] SPARK_BUSAN : 15일동안 안들어온다고요? [2021-03-06 01:42:42] SPARK_BUSAN : ㅋㅋ [2021-03-06 01:42:44] Leonardo DiCaprio : 어제출금하셧으면 [2021-03-06 01:42:50] Leonardo DiCaprio : 느긋하게 내일까지보셔야함 [2021-03-06 01:42:51] know : 이메일 확인 안하신거 아녜여? [2021-03-06 01:43:00] Leonardo DiCaprio : 출금이늦은거임 ㅋ [2021-03-06 01:43:06] lyoung : 다시 돌아왔어요 [2021-03-06 01:43:07] Leonardo DiCaprio : 이메일확인안되면 바로 잔고늘어남 [2021-03-06 01:43:11] lyoung : 15일후에 [2021-03-06 01:43:39] SPARK_BUSAN : 그거 설정하면 이메일 확인안해도 자동 출금 되는거 설정도 가능하긴함. [2021-03-06 01:44:02] lyoung : 갯수가 좀 많으면 얘네들이 잡고있는거 아닌가하는 의심이.. [2021-03-06 01:44:49] SPARK_BUSAN : 나도 오후에나 포지션 다시 진입해봐야겠네요. [2021-03-06 01:44:5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6명 (57%) 숏: 12명 (42%)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305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86불 이득) [2021-03-06 01:44:58] SPARK_BUSAN : 아무래도 낮동안은 500불이내 와리가리할듯 [2021-03-06 01:45:13] know : 부산형아 산책이나 갑시당 ㅎㅎ [2021-03-06 01:45:26] know : 나 온천천쪽으로 산책 나갈껀뎅 [2021-03-06 01:45:34] SPARK_BUSAN : 좋은데 사시네요 [2021-03-06 01:45:38] SPARK_BUSAN : 온천천 가까이 사시공 [2021-03-06 01:45:57] ponzibim. : 바이든 : 나도 비트코인 보유자 [2021-03-06 01:45:58] ponzibim. : 속보 [2021-03-06 01:46:10] Farquhar CapitaI : 해운대 미만 부산 촌동네아니냐 [2021-03-06 01:46:14] lyoung : 그래도 다들 출금되신다니 다시 믿어봐야겠네요. [2021-03-06 01:46:45] Farquhar CapitaI : 출금햇는데ㅡ안들어옴? [2021-03-06 01:47:14] Leonardo DiCaprio : 주말상승장 가즈아 [2021-03-06 01:47:20] Leonardo DiCaprio : lyoung: 출금이안된경우는없어요 ㅋ [2021-03-06 01:47:31] lyoung : 15일 출금안해주더니 취소해줬어요 [2021-03-06 01:47:47] lyoung : 담당이랑 티켓을 수십통... [2021-03-06 01:47:51] Farquhar CapitaI : 비맥에서 꺼억햇네 [2021-03-06 01:47:56] ponzibim. : 작년 딱 이맘때 주말 [2021-03-06 01:47:58] ponzibim. : 지옥이였지 [2021-03-06 01:48:07] Trader OTP : 실실던지기 시작하제 [2021-03-06 01:48:17] ponzibim. : 내일이 작년에 3k찍은날입니다 [2021-03-06 01:48:39] Farquhar CapitaI : ㅋㅋㅋㅋㅋ 몇년전 시세까지보는거니? [2021-03-06 01:48:43] ponzibim. : 1주년 대폰지빔 예약입니다 형님들 [2021-03-06 01:48:50] ponzibim. : 마침 세계 정세가 그렇네요 [2021-03-06 01:49:00] Leonardo DiCaprio : 좀비매수 [2021-03-06 01:49:02] Leonardo DiCaprio : 1일차 [2021-03-06 01:49:05]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 [2021-03-06 01:49:55] Trader OTP : 코로나 1주념은 30k에서 [2021-03-06 01:50:31] ponzibim. : Trader OTP: 3k에서 할겁니다 [2021-03-06 01:50:32] Justlee : 이런장에선 100배해도 뚝 안터지는거 아니가 [2021-03-06 01:50:34] ponzibim. : 꽉잡으세요 [2021-03-06 01:50:44] ponzibim. : Justlee: 백배치는 순간 1초빔나옴 [2021-03-06 01:50:46] ponzibim. : 이런장이 [2021-03-06 01:51:08] ponzibim. : 오늘 51k정도 찍고 [2021-03-06 01:51:11] ponzibim. : 대폰지갈듯 [2021-03-06 01:53:02] Trader OTP : 오늘이 40k깨지는날인가 [2021-03-06 01:53:13] ponzibim. : Trader OTP: 3k뚫리는날이요 [2021-03-06 01:53:20] Justlee : 아니 그냥 시장 마비인곳 같은데 [2021-03-06 01:53:26] Justlee : 시장 마비 [2021-03-06 01:53:35] Justlee : 그냥 현생 살러가라 [2021-03-06 01:53:55] ponzibim. : 네 [2021-03-06 01:54:07] ponzibim. : 외출하면 혁명빔 [2021-03-06 01:54:14] merere-1 : 살려줘 [2021-03-06 01:54:27] ponzibim. : merere-1: 어딘데요 [2021-03-06 01:54:41] ponzibim. : 제가 구하러갈게요 [2021-03-06 01:55:10] Justlee : 이제 한 번 물리면 1주일 기다려야 될 수도 잇다 ㅋㅋ [2021-03-06 01:55:30] ponzibim. : 칼손절 [2021-03-06 01:55:49] Justlee : 그냥 시즌 끝난것 같네 에라이 [2021-03-06 01:55:5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K_BUSAN 23회 🥈 Leonardo DiCaprio 23회 🥉 ponzibim. 19회 [2021-03-06 01:58:25] ponzibim. : 오늘의 뽀인트는 51k를 얼마나 더럽게 찍느냐 [2021-03-06 01:58:40] ponzibim. : 어떤 무빙이 나올지 설레이는군 [2021-03-06 01:59:04] Spartner GAP : 헤어드라이기 [2021-03-06 01:59:06] Spartner GAP : 추천좀 [2021-03-06 01:59:14] ponzibim. : Spartner GAP: 비비고 헤어드라이기가 좋음 [2021-03-06 01:59:16] Spartner GAP : 복지몰에 70만원포인트잇는데 뭐사지 ; [2021-03-06 01:59:19] Spartner GAP : 비ㅣㅂ고? [2021-03-06 01:59:28] ponzibim. : Spartner GAP: 네 [2021-03-06 01:59:33] ponzibim. : 만두도 비비고가 맛있음 [2021-03-06 01:59:35] Spartner GAP : ?; [2021-03-06 01:59:47] llllllove : 1시간봉 이쁘게 바큐그릿네이거내려가면 약반등은있겠지 38본다 [2021-03-06 01:59:49] ponzibim. : 비비고 전자제품 나왔음 [2021-03-06 01:59:51] Spartner GAP : 만두잔아... [2021-03-06 02:00:03] ponzibim. : Spartner GAP: 비비고 고데기 비비고 헤어드라이기 비비고 전자레인지 [2021-03-06 02:00:10] Spartner GAP : 흠.. [2021-03-06 02:00:11] Spartner GAP : 어플에 [2021-03-06 02:00:11] ponzibim. : 네이버쳐보셈 [2021-03-06 02:00:12] Spartner GAP : 없음 [2021-03-06 02:00:12] MOO_MOO : 롱럽형 청산 알려줘~ [2021-03-06 02:00:1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32명, 수량: 902,54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00:19] ponzibim. : 어플엔 안나오져 [2021-03-06 02:00:21] ponzibim. : 네이버에나옴 [2021-03-06 02:00:22] Spartner GAP : jmw [2021-03-06 02:00:23] Spartner GAP : 유닉스 [2021-03-06 02:00:26] Spartner GAP : 바비리스 [2021-03-06 02:00:35] Spartner GAP : 보만 [2021-03-06 02:00:36] Trader OTP : 바낸 점검빔은 어디로가는가 [2021-03-06 02:00:36] Spartner GAP : 헤어드라이기중 [2021-03-06 02:00:37] Spartner GAP : 뭐가조음? [2021-03-06 02:00:46] ponzibim. : 미용실 헤어드라이기가 좋음 [2021-03-06 02:00:57]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2:01:25] Amazing.ant : 장이 죽었노 [2021-03-06 02:01:28] Amazing.ant : 폭풍전야인가 [2021-03-06 02:02:12] talmowatda : 단기하방 몇백불먹자고 들어가기 거시기한데.. [2021-03-06 02:02:38] Spartner GAP : 드라이기 [2021-03-06 02:02:40] Spartner GAP : 6만5천원짜리 [2021-03-06 02:02:41] Spartner GAP : 하나시킬까? [2021-03-06 02:02:44] Spartner GAP : 15만원짜린데 [2021-03-06 02:02:46] Spartner GAP : 할인하넴 [2021-03-06 02:03:06] PAYCO : 걍 유닉스 2만원짜리 써 [2021-03-06 02:03:10] PAYCO : 뭐하러 비싼거 씀 [2021-03-06 02:03:47] Spartner GAP : 유닉스 ? [2021-03-06 02:04:04] Spartner GAP : jmw 꺼 [2021-03-06 02:04:08] Spartner GAP : 복지포인트라서 [2021-03-06 02:04:10] Spartner GAP : 한번써보고싶은데 [2021-03-06 02:04:13] Spartner GAP : 70만원쓸대도없어 [2021-03-06 02:04:14] Spartner GAP : ㄹㅇ [2021-03-06 02:04:34] Spartner GAP :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사봐야 [2021-03-06 02:04:36] Spartner GAP : 내가못쓸텐데 흠 [2021-03-06 02:04:39] ujun3 : 그거 [2021-03-06 02:04:40] Spartner GAP : 유닉스껀 싸긴싸네 [2021-03-06 02:04:40] ujun3 : jmw꺼 사 [2021-03-06 02:04:42]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04:44] ujun3 : jmw 좋아 [2021-03-06 02:04:50] ujun3 : 드라이기 사면 오래 쓰잖아 어차피 [2021-03-06 02:04:52] ujun3 : 그냥 jmw 사 [2021-03-06 02:04:56] Spartner GAP : bldc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2021-03-06 02:05:05] Spartner GAP : 제품 [2021-03-06 02:05:06] Spartner GAP : 뭐가좋음? [2021-03-06 02:05:06] korean hangang : 왜케 안움직영.. [2021-03-06 02:05:07] ujun3 : 10만원짜리 사 [2021-03-06 02:05:08] Spartner GAP : 내가 불러줌 [2021-03-06 02:05:26] PAYCO : 내돈아니면 비싼거 사라 [2021-03-06 02:05:32] ujun3 : jmw 9만원짜린가 샀는데 좋던데 [2021-03-06 02:05:33] PAYCO : 복지포인트면 책같은거 사도되잖어? [2021-03-06 02:05:41] ponzibim. : Spartner GAP: bhc헤어드라이기가좋음 [2021-03-06 02:05:43] Spartner GAP : m5002 b plus neo m5001a plus mf5001a ms6010a ms6020b ms6030c ms6040d [2021-03-06 02:05:47] Spartner GAP : 머가좋음? [2021-03-06 02:05:50] Spartner GAP : ponzibim.: 이중에 뭐가조음? [2021-03-06 02:05:50] ujun3 : m6010a 사 [2021-03-06 02:05:55] PAYCO : 아무거나 사라구 [2021-03-06 02:05:58] ponzibim. : Spartner GAP: 뿌링클 [2021-03-06 02:06:00] ujun3 : 30이랑 40이 좋은건데 [2021-03-06 02:06:03] Spartner GAP : ㅇㅇ [2021-03-06 02:06:05] ujun3 : 걍 10 사 30 40은 전문가용임 [2021-03-06 02:06:11] Spartner GAP : 6010부터 40까지 [2021-03-06 02:06:12] PAYCO : 아무거나 사 [2021-03-06 02:06:14] Spartner GAP : 75900원임 [2021-03-06 02:06:16] Spartner GAP : 다똑같음 [2021-03-06 02:06:18] ujun3 : ㅇ하 [2021-03-06 02:06:20] ujun3 : 색상차인가보네 [2021-03-06 02:06:23] ujun3 : 무튼 사 [2021-03-06 02:06: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323 Cont, @ 48567.5💥 [2021-03-06 02:06:31] Spartner GAP : 6010으로 [2021-03-06 02:06:32] Spartner GAP : 사면됨? [2021-03-06 02:06:34] ujun3 : 응 [2021-03-06 02:06:37] ujun3 : 머리 잘말라 [2021-03-06 02:06:37] PAYCO : 집에 기가지니2대 설치하면 티비 2대 볼수있나 중고로 사서 [2021-03-06 02:06:4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5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2:06:42] ponzibim. : 혹시 여기 미용사있음? [2021-03-06 02:06:47]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46백만 USD [2021-03-06 02:06:4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500 Cont, @ 48543.5💥 [2021-03-06 02:07:08] ponzibim. : 대머리 할인해주는 미용실 있나요? [2021-03-06 02:07:14] Spartner GAP : 색상 화이트인데 [2021-03-06 02:07:18] Spartner GAP : 이쁘긴하네 [2021-03-06 02:07:26] PAYCO : 피마자 기름 대머리도 사용가능 [2021-03-06 02:07:27] Spartner GAP : 복지몰하나시켜야지 [2021-03-06 02:08:01] ponzibim. : 오늘의 저점인데 [2021-03-06 02:08:03] ponzibim. : 다들 롱안잡으시나요 [2021-03-06 02:08:06] ponzibim. : 수다떨고 계시네 [2021-03-06 02:08:20] ponzibim. : 오늘 다시는 못볼 최저점 [2021-03-06 02:08:24] Spartner GAP : 0원결제 [2021-03-06 02:08:25] Spartner GAP : 개좋누 .. [2021-03-06 02:08:30] Qnwkehlrl : /position xbtusd 나이타!! ``` :bitmex: XBTUSD: -9,877 Cont @ 48828 ``` [2021-03-06 02:08:34] Spartner GAP : 75900원 0원결제 [2021-03-06 02:08:34] Spartner GAP : 캬캬 [2021-03-06 02:08:41] Spartner GAP : 62만4천백원남앗다 [2021-03-06 02:08:45] ponzibim. : 최고점이였노 [2021-03-06 02:08:48] ponzibim. : 젔댔다리 [2021-03-06 02:08:56] ATWO : 굳 [2021-03-06 02:08:58] Spartner GAP : 머리짜르러 [2021-03-06 02:08:58] Spartner GAP : 가야겠따 [2021-03-06 02:09:0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43 Cont, @ 48473💥 [2021-03-06 02:09:1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4,610 Cont, @ 48449.5💥 [2021-03-06 02:09:1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3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2:09:20] Amazing.ant : 머시냐 [2021-03-06 02:09:23] Amazing.ant : 내려가노 [2021-03-06 02:09:24] dol-I : 숏 ㅋ [2021-03-06 02:09:27] ponzibim. : 머선일이고 [2021-03-06 02:09:29] Justlee : 문제는 그 횡보 기간이 이데 3일 4일 걸린다늗거 [2021-03-06 02:09:32] Spartner GAP : 탈출 [2021-03-06 02:09:32] Amazing.ant : 좋구로 ㅋ [2021-03-06 02:09:33] Spartner GAP : 가능한건가 [2021-03-06 02:09:35] Amazing.ant : 잘내려가노 [2021-03-06 02:09:35] Spartner GAP : 물려있는데.. [2021-03-06 02:09:36] dol-I : 얼마나 내렷다고 그래 [2021-03-06 02:09:45] Spartner GAP : 어제산 이더가 물려있써요.......탈출시켜주세요 [2021-03-06 02:09:48] Hez : 와 아직 여기네 [2021-03-06 02:09:58] Amazing.ant : 고점대비 1천불밖에 ㅋ [2021-03-06 02:10:00] PAYCO : 465에 매수면걸면 필승이네 요샌 [2021-03-06 02:10:07] dol-I : 49300 숏 승차감 좋군 ㅋㅋ [2021-03-06 02:10:20] dol-I : 거기도 깨질때 됏제 [2021-03-06 02:10:39] korean hangang : 아아... [2021-03-06 02:10:43] korean hangang : 내 소중한비트가.. [2021-03-06 02:10:44] dol-I : 주말에 못살리면 담주3자 보러간다 [2021-03-06 02:10:46] korean hangang : 지워지고있어.. [2021-03-06 02:10:53] korean hangang : 내비트를.. 삭제하지말아줘.. [2021-03-06 02:11:06] Leonardo DiCaprio : ㅋㅋㅋ [2021-03-06 02:11:10] korean hangang : 롱형.... [2021-03-06 02:11:19] korean hangang : 어디에 걸어야 하는거야.. [2021-03-06 02:11:22] ponzibim. : v자반등가주아 [2021-03-06 02:11:24] korean hangang : 나에게 길을 알려줘.. [2021-03-06 02:11:2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시방 물렷네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1:29] Leonardo DiCaprio : 아니네 [2021-03-06 02:11:39]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2021-03-06 02:11:43] ponzibim. : 오늘 51k갑니다 걱정마쎄여 [2021-03-06 02:11:49] ponzibim. : 51k찍고 지옥갑니다 [2021-03-06 02:11:58] ponzibim. : 천기누설 해부렸노 [2021-03-06 02:12:01] ponzibim. : 세력형 딱들켰제 [2021-03-06 02:12: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1명, 수량: 2,253,191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2:12:35] Justlee : 아 장 움직임이 마비 되엇다 [2021-03-06 02:12:47] Justlee : 그냥 100배로 쳐라 ㅋ [2021-03-06 02:12:49] ponzibim. : Justlee: 방금대폰지빔 못봄? [2021-03-06 02:13:10] Spartner GAP : ㅇ ㅣ더야,., [2021-03-06 02:13:10] Trader OTP : 드랍더 비트! [2021-03-06 02:13:12] Spartner GAP : 좀내려오지않으련 ,. [2021-03-06 02:13:59] Spartner GAP : 롤하다와야지 ..쿠엉 [2021-03-06 02:14:17] Spartner GAP : 롤이나 배그나 스타 같이하실뷴? [2021-03-06 02:15:06] Leonardo DiCaprio : /position xbtusd 최저점입니까 ``` :bitmex: XBTUSD: 3,000 Cont @ 48309 ``` [2021-03-06 02:15:44] Leonardo DiCaprio : 쉽죠잉 [2021-03-06 02:15:48] kcats : 역시 숏에 요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