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23:58:42] DODOYOON3 : 라는 의미니까
[2021-03-05 23:58:4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8:48] Amazing.ant : DODOYOON3: ㅋㅋ 그쵸 ㅋ
[2021-03-05 23:58:59] LONG_MUST_GO_ON : 아침마다 크리스형 놀리고 놀아야됨..
[2021-03-05 23:59:00] DODOYOON3 : 아직까지는 살아 있눼 형?
[2021-03-05 23:59:06] Amazing.ant : ㅎㅎ
[2021-03-05 23:59:12] Amazing.ant : 자 오늘도 벌어보잣
[2021-03-05 23:59:24] LONG_MUST_GO_ON : DODOYOON3: 크리스형은 몇년째 계신가요? ㅋㅋㅋ
[2021-03-05 23:59:49] gotchuchu : 업비트 시작한닷 아무거나줍자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6 00:00:37] LONG_MUST_GO_ON : 음봉마감양전
[2021-03-06 00:00:42] Junsjwjsj : 오늘은 시린
[2021-03-06 00:01:06] LONG_MUST_GO_ON : 일양양
[2021-03-06 00:01:10] Junsjwjsj : 엔도르?
[2021-03-06 00:01:36] LONG_MUST_GO_ON : 오늘의 대장은 가스다!
[2021-03-06 00:02:01] kcats : 오늘도 숏인가요 오전에 ?
[2021-03-06 00:02:14] ddaddaBULL :
[2021-03-06 00:02:33] 174asdf : 누가봐도 마지막 숏자리 50k
[2021-03-06 00:02: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게 중하냐 형이 오래살아야지
[2021-03-06 00:03:08] kcats : 489에 숏 했는데 ㅠㅠ
[2021-03-06 00:03:11] LONG_MUST_GO_ON : DODOYOON3: 오래살아야죠... 올해엔 방송도 좀 나가야...
[2021-03-06 00:03:14] kcats : 망이네 ㅋㅋ
[2021-03-06 00:03: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0:03:20] LONG_MUST_GO_ON : 가스야가즈아.......
[2021-03-06 00:03:2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5백만 USD
[2021-03-06 00:03:54] LONG_MUST_GO_ON : 알트 축축빠지네
[2021-03-06 00:04:09]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안된다 으아아악
[2021-03-06 00:04:24] Qnwkehlrl : /position xbtusd 내려와주세요 ``` :bitmex: XBTUSD: -9,877 Cont @ 48828 ```
[2021-03-06 00:04:49] LONG_MUST_GO_ON : DODOYOON3: ㅓㅁ핑이 상당히 약한디유... 뭐지......
[2021-03-06 00:05:02] merere-1 : 머선!!!!
[2021-03-06 00:05:05] merere-1 : 머선 129
[2021-03-06 00:05:06] DODOYOON3 : LONG_MUST_GO_ON: 펌핑이랄게 있나? ㄷ
[2021-03-06 00:05:10] DODOYOON3 : 횡보중에 아직
[2021-03-06 00:05:11] Black_Cow : 페이 보라 심정지 언제까지냥.. 쫌달리장 ㅠㅠ
[2021-03-06 00:05: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가스가 10% 찍고 3% 갔다가 다시 호흡시자크...
[2021-03-06 00:05:46] merere-1 : Black_Cow: 횽 꿈
[2021-03-06 00:05:54] LONG_MUST_GO_ON : 가스 22층에 사람있어요!!
[2021-03-06 00:05:58] DODOYOON3 : 메르르횽 꿈보다
[2021-03-06 00:06:02] Black_Cow : merere-1: 형 오늘은 기억이 안나 ㅠㅠ
[2021-03-06 00:06:04] DODOYOON3 : 차라리 겜을 합시다
[2021-03-06 00:06:08]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6 00:06:12] DODOYOON3 : 900불 더 가면 5만임
[2021-03-06 00:06:1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06:2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36 Cont, @ 49092💥
[2021-03-06 00:06:26] DODOYOON3 : 절대 5만 못감 선언한 숏형 몇분 봤는데
[2021-03-06 00:06:39] ddaddaBULL : 다신 안내려왔음 좋겠다
[2021-03-06 00:06:44] PORTGAS. : **굿모닝~^^ ><**
[2021-03-06 00:06:47] DODOYOON3 : 포트형 ㅎㅇ
[2021-03-06 00:06:49] PORTGAS. : 졸은 주말 아침
[2021-03-06 00:06:50] Black_Cow : merere-1: 어제 꽐라되서 뻗었더니 ㅠㅠ
[2021-03-06 00:06:55] DODOYOON3 : 또 내려도 되쥬
[2021-03-06 00:06:55] PORTGAS. : ㅎㅇㅎㅇ
[2021-03-06 00:06:59] PORTGAS. : 좋은 아침
[2021-03-06 00:06:59] DODOYOON3 : 43만 안깨면 됨
[2021-03-06 00:07:03] DODOYOON3 : 평화로운 박스권 ㄱㅈㅇ
[2021-03-06 00:07:13] PORTGAS. : 왐마 또 이마이 올렸네
[2021-03-06 00:07:18] PORTGAS. : 진짜 박스였네
[2021-03-06 00:07:30] DODOYOON3 : 포트횽...
[2021-03-06 00:07:33] DODOYOON3 : 비트 특징이잖아
[2021-03-06 00:07:35] DODOYOON3 : 최저점 최고점은
[2021-03-06 00:07:40] DODOYOON3 : 왠간하면 둠
[2021-03-06 00:07:51] merere-1 : Black_Cow: 그러면 길몽으로 칩시다
[2021-03-06 00:07:52] PORTGAS. : 주말은 뭐다?
[2021-03-06 00:07:53] merere-1 : 가주아
[2021-03-06 00:07:57] PORTGAS. : 숏이다
[2021-03-06 00:07:59] PORTGAS. : 가보자
[2021-03-06 00:08:03] DODOYOON3 : 리플 오르는거 보니
[2021-03-06 00:08:03] ddaddaBULL : 그러니까 롱이다
[2021-03-06 00:08:05] talmowatda : 1200불은더가긋네
[2021-03-06 00:08:09] DODOYOON3 : 포트횽 심상치 않아요
[2021-03-06 00:08:09] Ododos : 오널 많이빠질꺼같어 다들 굳모닝
[2021-03-06 00:08:11] Black_Cow : merere-1: 왜냐면 주말불장이자나형 ㅋㅋ
[2021-03-06 00:08:24] PORTGAS. : 마지막 숏자리 지그미니!?
[2021-03-06 00:08:47] SON OF DENON : - 햇님덜 로또번호 추천 해주세요
[2021-03-06 00:08:51] DODOYOON3 : 포트횽 리플이가 리플이가!!
[2021-03-06 00:08:56] DODOYOON3 : 924사토시라니
[2021-03-06 00:08:57] DODOYOON3 : ㅠㅠ
[2021-03-06 00:09:13] ppokkoman3 : SON OF DENON: 1,2,3,4,5,6
[2021-03-06 00:09:18] ppokkoman3 : 1등임
[2021-03-06 00:09:21] LONG_MUST_GO_ON : Junsjwjsj: 오 엔도르 당첨인가요
[2021-03-06 00:09:43] PORTGAS. : 리플도 내리나!?
[2021-03-06 00:09:47] SON OF DENON : ppokkoman3: 그 번호로 매주 5000명 가까이 찍는거는 알고 계세요??
[2021-03-06 00:09:50] DODOYOON3 : PORTGAS.: 오르는데여
[2021-03-06 00:09:54] SON OF DENON : 그거는 1등 되어도 나가리임
[2021-03-06 00:10:01] PORTGAS. : 가보자 가보자
[2021-03-06 00:10:10] ppokkoman3 : 5천명 ㅋ
[2021-03-06 00:10:21] Black_Cow : 페이 보라 전고 언제 뚜를거니~~~
[2021-03-06 00:10:43] SON OF DENON : PORTGAS.: 2 6 15 17 24 39 이거로 찍으세요 햇님께만 공개합니다
[2021-03-06 00:10:44] ppokkoman3 : SON OF DENON: 그럼 이걸로 41,42,43,44,45,46
[2021-03-06 00:10:48] Black_Cow : 이번달안에 전고 뚜르기다~~~
[2021-03-06 00:10:49] green 15 : 애매하다 포지진입 고민들게 만드네
[2021-03-06 00:10:5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8명, 수량: 684,865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0:11:19] PORTGAS. : 로또랑 연금복권 몇만원치 사두면
[2021-03-06 00:11:26] PORTGAS. : 한주 기다려짐 ㅋㅋ
[2021-03-06 00:11:36] PORTGAS. : 목 토 목 토
[2021-03-06 00:12:26] SON OF DENON : PORTGAS.: 3등이상 되어본 적 있어요??
[2021-03-06 00:12:38] green 15 : 위냐 아래냐
[2021-03-06 00:12:48] Black_Cow : 50.2k 살아이써요~~~
[2021-03-06 00:12:58] PORTGAS. : 당연히 아래지
[2021-03-06 00:13:05] PORTGAS. : 주말은 하락 국룰 ㄷㄷ
[2021-03-06 00:13:08] green 15 : 어제까지는 롱이보였는데 지금은 고민되네
[2021-03-06 00:14:30] LONG_MUST_GO_ON : 온톨로지는 멈출생각이 없나보네
[2021-03-06 00:14:41] 174asdf : 실실 오르제
[2021-03-06 00:14:4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0:14:47] green 15 : 47000대 롱 잡고 48000 중반털고 개고민하는 사이 49000까지 갔어 아쉽다 방향이 애매하네 지금은
[2021-03-06 00:16:4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0:16: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0:17:40] green 15 : 솟이냐 롱이냐 조언좀 해주라 차트쟁이들아
[2021-03-06 00:17:41] gotchuchu : 역시 알트장이재밌어
[2021-03-06 00:17:48] gotchuchu : 어숏도 롱도아닌 횡보다
[2021-03-06 00:17:57] gotchuchu : 다오르면 숏치고 내리면롱쳐라
[2021-03-06 00:18:09] green 15 : gotchuchu: 방향 곧 나올거 같은데
[2021-03-06 00:18:21] Daegu_Cow : 한 시간 봉 보면 46층에서 떨구는 척 하다가 처 올리는 거 보면
[2021-03-06 00:18:29] Wariqzds : 숏 474에서 다시롱
[2021-03-06 00:18:29] Daegu_Cow : 올릴 듯
[2021-03-06 00:18:48] gotchuchu : green 15: 3일봉보면 저점 살짝높으면서 조금씩위로오르는데 어차피 횡보임
[2021-03-06 00:19:01] green 15 : gotchuchu: ㅇㅋ
[2021-03-06 00:19:07] green 15 : Daegu_Cow: ㅇㅋ
[2021-03-06 00:19:11] Black_Cow : Daegu_Cow: 소형 동족이네형 음머~
[2021-03-06 00:19:27] RyuNa : 난 여기서 짧게 숏을 보겠어
[2021-03-06 00:19:39]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19:40] LONG_MUST_GO_ON : 이 시간은 스닥스닥 멈추는 시간인가?
[2021-03-06 00:19:43] green 15 : RyuNa: ㅇㅋ
[2021-03-06 00:19:52] Trader OTP : Black_Cow: 흑우형 ㅎㅇ
[2021-03-06 00:20:02] LONG_MUST_GO_ON : 떼부자형이 안보여서 걱정됩니다아아아
[2021-03-06 00:20:02] Daegu_Cow : Black_Cow: 닉변했어요
[2021-03-06 00:20:07] DODOYOON3 : 난 여기서 그린형의 매매를 지켜보겠어
[2021-03-06 00:20:09] Daegu_Cow : 대구코인에서 ㅋㅋ
[2021-03-06 00:20:15] Black_Cow : Trader OTP: 형 비트벌자 ㅎ
[2021-03-06 00:20:34] Black_Cow : Daegu_Cow: ㅋㅋ 소쓰면 비트벌어요 ㅎㅎ
[2021-03-06 00:20:35] Trader OTP : Black_Cow: 새벽에 형 다들 찾던데 ㅋㄱㅂ
[2021-03-06 00:20:38] green 15 : DODOYOON3: 방향 어디야 난 500~1000불만 원해 ㅎㅎ
[2021-03-06 00:20:54] DODOYOON3 : 롱숏 다 그정돈 줄거 같습니다 몇시간 뒤에 보면
[2021-03-06 00:20:5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1:01]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75명, 수량: 55,620,175개 😭 숏청산: 535명, 수량: 42,987,849개
[2021-03-06 00:21:01] DODOYOON3 : 횡보 범위잖아여 그거
[2021-03-06 00:21:02] green 15 : DODOYOON3: ㅎㅎ
[2021-03-06 00:21:03] merere-1 : Black_Cow: 음머
[2021-03-06 00:21:06] Black_Cow : Trader OTP: 어제 꽐라되서 뻗었어형 꿈기억두 잘안나 ㅠㅠ
[2021-03-06 00:21:16] Black_Cow : ㅋㅋ 음머~~~
[2021-03-06 00:21:21]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0:21:28] RyuNa : DODOYOON3: ㅋㅋㅋ이게답이네
[2021-03-06 00:21:28] Daegu_Cow : 새벽에 0.0020개 뜯어 냈는데 더 뜯어보즈아
[2021-03-06 00:21:32] Trader OTP : 음머
[2021-03-06 00:21:39] DODOYOON3 : Ryu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1:44] Black_Cow : Daegu_Cow: 오 개이득~
[2021-03-06 00:21:44] DODOYOON3 : RyuNa: 49 스타트니까
[2021-03-06 00:21:53] DODOYOON3 : 대충 49만 아니면 됨
[2021-03-06 00:21:5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2:01] DODOYOON3 : 포지가 49만 아니면 다 범
[2021-03-06 00:22:13] Black_Cow : 다시 좀 자볼라고 하는데 잘안덴다형 ㅠㅠ
[2021-03-06 00:22:38]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22:48] Black_Cow : 뿌꾸 뿌뿌꾸 뿌뿌뿌꾸 ~
[2021-03-06 00:22:49] LONG_MUST_GO_ON : 롱머스트고온!!!!!
[2021-03-06 00:22:54] LONG_MUST_GO_ON : 롱머스트고오오온!
[2021-03-06 00:23:22] gosuyo12345 : /position xbtusd 포지가49만아님돈범 숩다수워 ``` :bitmex: XBTUSD: 50,000 Cont @ 49261 ```
[2021-03-06 00:23:30] Black_Cow : 한마디로 음머~~
[2021-03-06 00:23:44] LONG_MUST_GO_ON : 외출도 안했는데 머리가 왜케 아프지
[2021-03-06 00:23:50] Black_Cow : 비슷한말론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0:23:51] LONG_MUST_GO_ON : 고로나인가요 매매중독인가요
[2021-03-06 00:25:5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49회 (47505롱, 67,001개, 1525불 이득) 🥈 LONG_MUST_GO_ON 23회 🥉 Black_Cow 20회
[2021-03-06 00:26:07] DODOYOON3 : gosuyo12345: 신뽝하세 포지 잡으셨네여
[2021-03-06 00:26:13]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9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031.5 [09시 26분 09초] ㅤ🔸 최고가: 49107.5 (76) [09시 08분 33초] ㅤ🔸 최저가: 48769 (-262.5) [09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338.5
[2021-03-06 00:26:14]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1,001 Cont @ 47505.9382 ```
[2021-03-06 00:26:17] DODOYOON3 : 저도 이거 남음
[2021-03-06 00:26:44] DODOYOON3 : 리플아 오늘 일봉 양봉 줘라
[2021-03-06 00:26:48] DODOYOON3 : 음봉 아니된다
[2021-03-06 00:29:1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로만일꼰띠 느낌좋네요
[2021-03-06 00:29:28] LONG_MUST_GO_ON : 1개만 더 사보세요
[2021-03-06 00:29:32]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ㅋ?
[2021-03-06 00:29:36] LONG_MUST_GO_ON : 로마니꼰띠
[2021-03-06 00:29:56] LONG_MUST_GO_ON : 로마네꽁티 모르네요? ㅋㅋ 신의물방울
[2021-03-06 00:30:04] DODOYOON3 : ㅇㅇ 모름
[2021-03-06 00:30:09] DODOYOON3 : 검색중
[2021-03-06 00:30:1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와인여 로마네콩티
[2021-03-06 00:30:38] DODOYOON3 : 찾음
[2021-03-06 00:30:49] DODOYOON3 : 아 나 술먹고 진상짓을 세상 최고로 혐오하다보니
[2021-03-06 00:30:51] LONG_MUST_GO_ON : 딱 1개만 더 사보세요 저 믿고
[2021-03-06 00:30:52] DODOYOON3 : 술은 잘 몰라
[2021-03-06 00:30:54]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1:04] LONG_MUST_GO_ON : 그게 발동 주문이 될겁니다
[2021-03-06 00:31:41] LONG_MUST_GO_ON : DODOYOON3: 술진상들 으휴... 특히 편곡가들... 어휴...
[2021-03-06 00:31:55] DODOYOON3 : .뜨끔
[2021-03-06 00:31:59] DODOYOON3 : 편곡도 많이 했는데
[2021-03-06 00:32:0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말야 결국 다 하게 되잖냐
[2021-03-06 00:32: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소주들고와서 마시면서 디렉보는데
[2021-03-06 00:32:27] LONG_MUST_GO_ON : 욕은하지말아야져 ㅋㅋㅋ 맞짱뜨잔 소리까지 들어봤
[2021-03-06 00:32:3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32:45] DODOYOON3 : 아니 다 좋은데 담날 기억을 못하셔
[2021-03-06 00:32:47] DODOYOON3 : 그래서 싫어
[2021-03-06 00:32:4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2:52] DODOYOON3 : 나만 가해자 됨
[2021-03-06 00:32: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맞아옄ㅋㅋㅋㅋㅋ
[2021-03-06 00:32:55] DODOYOON3 : 내가 피해자인데 ㅋㅋㅋ
[2021-03-06 00:33:03] LONG_MUST_GO_ON : DODOYOON3: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2021-03-06 00:33:30] DODOYOON3 : 아니 그니까 기억 안나갈 정도 마시는분들까진 ok임
[2021-03-06 00:33:37] DODOYOON3 : 근데 그런분이 거의 없었어
[2021-03-06 00:33:3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3:4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정도쯤 되면 슬그머니 재워드리면 됩니다 껄껄껄
[2021-03-06 00:34:00] DODOYOON3 : 기타 사건에 학을뗐어
[2021-03-06 00:34:03] DODOYOON3 : 기타 물어내래
[2021-03-06 00:34:0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제 친구들은 블랙아웃 너무 많아서....
[2021-03-06 00:34:09] DODOYOON3 : 근데 그거 누가 그짓한지 알지?
[2021-03-06 00:34:14] LONG_MUST_GO_ON : DODOYOON3: 뭐슨 기타사건요?
[2021-03-06 00:34:16] DODOYOON3 : 오죽하면 내가 사진찍어놨을까
[2021-03-06 00:34:17]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0:34:21] DODOYOON3 : 아니 술먹고 기타 부숨
[2021-03-06 00:34:34] DODOYOON3 : 근데 그거 내가 그때 아무리봐도 뒷탈방지로 사진 찍어놔서 망정
[2021-03-06 00:34:3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모지 찾아봐야지
[2021-03-06 00:34:40] DODOYOON3 : 술깨고 나보고 부쉈냐고 하길래
[2021-03-06 00:34:4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4:46] The-Korean-Zombie2 : /position xbtusd 결국 내 평단 위로 온다 켓제!
[2021-03-06 00:34:52] The-Korean-Zombie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0 Cont @ 48995.5904 ```
[2021-03-06 00:34:5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윤철이형 이하 집합..
[2021-03-06 00:35:00] DODOYOON3 : 코좀형 당신은 대체
[2021-03-06 00:35:22] DODOYOON3 : The-Korean-Zombie2: 그나저나 애때문에 잠을 못 주무시져?
[2021-03-06 00:35:26] The-Korean-Zombie2 : 1. 어제 벼라별 잡 숏.충이들이 설치는거 보고 확신갖고 추매했따
[2021-03-06 00:35:27] DODOYOON3 : The-Korean-Zombie2: 2년은 고생합니더 ㅠ
[2021-03-06 00:35:38] The-Korean-Zombie2 : 1. 웅
[2021-03-06 00:35:41] The-Korean-Zombie2 : 1. 방금일어남..
[2021-03-06 00:35:47] The-Korean-Zombie2 : 1. 육아가 상당히 힘드네
[2021-03-06 00:35:54] DODOYOON3 : The-Korean-Zombie2: 조카 돌보는데도 숨 넘어가던데여
[2021-03-06 00:36:01] The-Korean-Zombie2 : 1. 조카랑 자식은 달라...
[2021-03-06 00:36:03] DODOYOON3 : 저희집에서 거의 키웠거든여
[2021-03-06 00:36:08] The-Korean-Zombie2 : 1. 완전 달라...
[2021-03-06 00:36:10] DODOYOON3 : 아니 알죠
[2021-03-06 00:36:12] DODOYOON3 : 친동생 육아도
[2021-03-06 00:36:13] DODOYOON3 : 지켜보고
[2021-03-06 00:36:20] DODOYOON3 : 그래서 압니다 저거 보기만 해도 저런데
[2021-03-06 00:36:2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6:24] The-Korean-Zombie2 : ㅋㅋㅋㅋ
[2021-03-06 00:36:32] The-Korean-Zombie2 : 1. 난 스트레스풀러
[2021-03-06 00:36:36] The-Korean-Zombie2 : 1. 레데리좀 땡기고 올궤
[2021-03-06 00:36:38] The-Korean-Zombie2 : 1. 데헷
[2021-03-06 00:36:42] DODOYOON3 : 아니 코좀형
[2021-03-06 00:36:45] DODOYOON3 : 그 퀭하다는 표정
[2021-03-06 00:36:49] DODOYOON3 : 그게 뭔지 일상에서 보게 됩니다
[2021-03-06 00:36:50]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6:53] DODOYOON3 : 잠못자서 ㅋㅋㅋㅋ
[2021-03-06 00:36:56] The-Korean-Zombie2 : 1. ...
[2021-03-06 00:37:05] DODOYOON3 : 누가 보면 고배 치고 물린줄
[2021-03-06 00:37:05] The-Korean-Zombie2 : 1. 회사에서 나보고 너 죽는거 아니냐고...
[2021-03-06 00:37:06] DODOYOON3 : 알거임
[2021-03-06 00:37:10] The-Korean-Zombie2 : 1. 비맥은
[2021-03-06 00:37:12] The-Korean-Zombie2 : 1. 신경도 안쓰임
[2021-03-06 00:37:16] DODOYOON3 : 정답입니다
[2021-03-06 00:37:17] The-Korean-Zombie2 : 1. 육아가 문제다 문제
[2021-03-06 00:37:18]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0:37:1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스피커 뭐 쓰세영ㅁ?
[2021-03-06 00:37:22] DODOYOON3 : 0.5배 이하 포지잡고 주무셈
[2021-03-06 00:37:25] The-Korean-Zombie2 : 1. ㅇㅇ
[2021-03-06 00:37:2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6 00:37:29] The-Korean-Zombie2 : 1. 지금 0.6배
[2021-03-06 00:37:34] LONG_MUST_GO_ON : 아 ㅗㄴ80
[2021-03-06 00:37:36] sinocom1 : 근데왜 지정가보다 높게나 낮게 사지는거임??? 이거 안고쳐지나??
[2021-03-06 00:37:36] LONG_MUST_GO_ON : HS80
[2021-03-06 00:37:37]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야마하 지금은 방에 쳐박아뒀다고 했잖아 근데 스피커도 못 켬 거의
[2021-03-06 00:37:46] Farquhar CapitaI : 롱매집안보이누?
[2021-03-06 00:37:55] SpqS : 이 엉뚱발랄 콩순이같은 비트
[2021-03-06 00:38:02]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내가 미련이 음써 심각할정도로 ㅋㅋㅋㅋ
[2021-03-06 00:38:02] Farquhar CapitaI : 에이다 더랏네
[2021-03-06 00:38:19] DODOYOON3 : LONG_MUST_GO_ON: 가격 알람땜에 음악도 안 틀어놔서
[2021-03-06 00:38:2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러게요 기타랑 베이스, 앰프같은것도 처분하실때 말씀주세요 껄껄껄
[2021-03-06 00:38:29] GOROKE02 : 그레이스 케일 공매도 세력이 잡으러간다
[2021-03-06 00:38:40] Farquhar CapitaI : 롱매집하면됀다
[2021-03-06 00:38:44] Farquhar CapitaI : 70k간다
[2021-03-06 00:39:02] LONG_MUST_GO_ON : DODOYOON3: 방음부스에서 톨보이로 듣는 소리란 트박 멘션 사운드
[2021-03-06 00:39:04]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41:52]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톰보잌ㅋㅋ
[2021-03-06 00:42:0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침은 먹고 하즈아
[2021-03-06 00:42:22] LONG_MUST_GO_ON : DODOYOON3: 라면이 떨어져서 삼겹살구워서 밥먹었습니다~~~~
[2021-03-06 00:42:29] DODOYOON3 : -ㅅ-아침부터 대단하네
[2021-03-06 00:42:39] LONG_MUST_GO_ON : 육식파라
[2021-03-06 00:44:34] LONG_MUST_GO_ON : DODOYOON3: 기타사건 궁금한데 어디 찾을곳이 없네요 ㅋㅋㅋ
[2021-03-06 00:44:49] DODOYOON3 : ㅡ..ㅡ넘어가 넘어가
[2021-03-06 00:45: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게 마틴이라 망정이지
[2021-03-06 00:45:25] LONG_MUST_GO_ON : 아 뭐 72텔레라도 되는줄
[2021-03-06 00:46:33]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톰슨은 구분하던데
[2021-03-06 00:46:35] DODOYOON3 : 술먹어도
[2021-03-06 00:46:3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46:39] LONG_MUST_GO_ON : 마틴에 술병..
[2021-03-06 00:46:40] DODOYOON3 : 그래서 내가 합리적 의심을 하는거
[2021-03-06 00:46:57] Farquhar CapitaI : 저점 나왔구먼
[2021-03-06 00:46:57]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암튼 매매 ㄱㅈㅇ
[2021-03-06 00:47:00]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
[2021-03-06 00:47:39] LONG_MUST_GO_ON : 486!
[2021-03-06 00:48:07] sospirit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000 Cont @ 49067.7134 ```
[2021-03-06 00:48:31] sospirit : 맛있네
[2021-03-06 00:48:39] PORTGAS. : 던던던던 던져 던져
[2021-03-06 00:49:08]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49:21] SPARK_BUSAN : 역시비트는 풀숏이구나!!
[2021-03-06 00:49:2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0:49:28] RyuNa : 짧게.더...500까지만 와라
[2021-03-06 00:49:30] kcats : durtl tytdlduTdh mm;
[2021-03-06 00:49:3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500 Cont, @ 48780.5💥
[2021-03-06 00:49:52] sospirit : 매수벽 싹다뺏네ㅋㅋ
[2021-03-06 00:51:03] DODOYOON3 : SPARK_BUSAN: 시가싸움이 치열하네여
[2021-03-06 00:51:13] DODOYOON3 : SPARK_BUSAN: 오후장에 와서 자리 잡으면 딱 편할듯
[2021-03-06 00:51:18] SPARK_BUSAN : 오!!
[2021-03-06 00:51:24]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6 00:51:29] LONG_MUST_GO_ON : 지금은 야수의 정글
[2021-03-06 00:51:38] SPARK_BUSAN : 구라양봉인지
[2021-03-06 00:51:41] SPARK_BUSAN : 의심중
[2021-03-06 00:51:48] SPARK_BUSAN : 어제 일봉양봉
[2021-03-06 00:51:53] iiIIIIiiIIiIIlllII : 던질까말까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2021-03-06 00:52:00] iiIIIIiiIIiIIlllII : 던던던던~~~ 던져던져
[2021-03-06 00:52:02] DODOYOON3 : 푸산형은 제 스타일 알잖아여 오직 가격만 본다
[2021-03-06 00:52:03]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52:39] DODOYOON3 : 48~50 사이 벗어나면
[2021-03-06 00:52:42] DODOYOON3 : 좋겠습니더
[2021-03-06 00:52:52] SPARK_BUSAN : ㅋㄱ
[2021-03-06 00:52: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 Cont, @ 48756.5💥
[2021-03-06 00:52:5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53:06] LONG_MUST_GO_ON : 4865를 보았지만
[2021-03-06 00:53:10] DODOYOON3 : 그래야 포지가 편하지
[2021-03-06 00:53:15]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0:53:17] LONG_MUST_GO_ON : 메레레형 말처럼 484 까지 뻗어주면
[2021-03-06 00:53:4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롱머형 시드 비맥에 남았어?
[2021-03-06 00:54:02] LONG_MUST_GO_ON : DODOYOON3: 고민중이에요 486 타치하면 입금요
[2021-03-06 00:54: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타이트하게 하네
[2021-03-06 00:54:4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입금만 해놓으면 실전 안하고 실험만 하다가 또 다 까먹을것을 알기에..
[2021-03-06 00:54:48] Hajhdhgwijans : 롱은걱정이 없다 귀신같이 올려주니깐
[2021-03-06 00:55: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경기전에 몸풀려고 스트레칭 하다가 큰 부상을 입는?
[2021-03-06 00:55:2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0:55:5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76회 (47505롱, 51,001개, 1233불 이득) 🥈 LONG_MUST_GO_ON 38회 🥉 The-Korean-Zombie2 19회 (48995롱, 130,000개, 256불 물림)
[2021-03-06 00:56:04] LONG_MUST_GO_ON : 2등할동안 버그가 안터지다니
[2021-03-06 00:56:21] Farquhar CapitaI : 아다 ㅋ소온다
[2021-03-06 00:56:23]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내 개인의견은 48000~52000 사이는 평단 안 맞춤
[2021-03-06 00:56:27] Farquhar CapitaI : 에이다가 요즘 대세
[2021-03-06 00:56:35]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건 진짜 행복할거같아요
[2021-03-06 00:56:35]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래서 딱 475까지만 해둔거
[2021-03-06 00:57:0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레알 안전 가두리양식
[2021-03-06 00:58:58]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0:59:04] Ododos : 오널 많이빠질꺼같어 도망가
[2021-03-06 01:00:02] Hajhdhgwijans : 오늘 살짝 내렸다가 개씹 떡상 느낌인데
[2021-03-06 01:00:39] SPARK_BUSAN : 스닥이없는 주말 비트자체적으느 쌉스캠무빙가즈아
[2021-03-06 01:00:40] Farquhar CapitaI : 계속오를듯
[2021-03-06 01:03:09] Bit-too : 그냥 들어올릴수도있겠어
[2021-03-06 01:06: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0 Cont, @ 48685.5💥
[2021-03-06 01:06:4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1:06:5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96,876 Cont, @ 48614.5💥
[2021-03-06 01:07:22] ROLLAN... : /orders xbtusd 똥누러 갔따올게 ``` :bitmex: XBTUSD: Buy 10000 @ 48250 XBTUSD: Buy 10000 @ 48300 XBTUSD: Buy 10000 @ 48173 XBTUSD: Buy 10000 @ 48207 XBTUSD: Buy 10000 @ 48274 ```
[2021-03-06 01:08:14] Spartner GAP : 자고왓는데
[2021-03-06 01:08:1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17] Spartner GAP : 왓다리갓다리 계속햇구나
[2021-03-06 01:08:19] ROLLAN... : 47800까진 빠진다 생각하고 매수하믄 되겠네 47.5 밑으로 확정 이탈 생각하고
[2021-03-06 01:08:25] ROLLAN... : 굿?
[2021-03-06 01:08:29] Retro : ㅎㅇㅇ
[2021-03-06 01:08:3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38] Retro : 주말이다~~~
[2021-03-06 01:09:10] Justlee : 5배 숏
[2021-03-06 01:09:16] LONG_MUST_GO_ON : 웜마
[2021-03-06 01:09:21] Justlee : 포근하노 뚝이 6만이다
[2021-03-06 01:09:23] LONG_MUST_GO_ON : 486 심하게 통과했네
[2021-03-06 01:09:45] merere-1 : 음머
[2021-03-06 01:10:56] 1.4X_short : /position xbtusd 영혼을 담은 저배숏은 언제나 승리한다 ``` :bitmex: XBTUSD: -13,824 Cont @ 48995.5904 ```
[2021-03-06 01:11:13]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11:44] merere-1 : Black_Cow: 음머
[2021-03-06 01:11:49] merere-1 : 횽 평단가 가야하는디...
[2021-03-06 01:12:10] Black_Cow : merere-1: 50.2k 곧 오겠죠 ㅠㅠ
[2021-03-06 01:12:35] Black_Cow : 52.6k에 추격매수한 흑우는 저밖에없죠? ㅠ
[2021-03-06 01:12:41]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00불 이득) 🥈 DODOYOON3, 47505롱, 51,001개 (1061불 이득) 🥉 Seoakim1, 47574롱, 30,000개 (993불 이득)
[2021-03-06 01:12:46]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13:17] Mr.No : 이말올? 이말올? 이걸 말아올린다고?
[2021-03-06 01:13:40] know : 주말 옆차기 입니까
[2021-03-06 01:14:04] YEJI : 자고일어ㄷ니당첨이고
[2021-03-06 01:14:16]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0 Cont @ 49309.5 ```
[2021-03-06 01:14:33] YEJI : 다시오를거같애무서워 ㅜ.ㅜ
[2021-03-06 01:14:40] Hajhdhgwijans : 어딜감히 숏을쳐 빔 나온다이
[2021-03-06 01:14:49] YEJI : 응역지
[2021-03-06 01:14:56] YEJI : 올라두댐
[2021-03-06 01:16:05] gosuyo12345 : 그레이스케일이 샀는데 이더가격 이거 너무쌈 5000불에팔아아디
[2021-03-06 01:17:08] llllllove : YEJI: ㅋㅋ또익절~추카
[2021-03-06 01:17:35] llllllove : 내일까지내리고 변곡일날쏨ㅋㅋ
[2021-03-06 01:17:41] GodStar. : ?
[2021-03-06 01:17:49] GodStar. : 빠빠빠빠빠
[2021-03-06 01:17:51] GodStar. : 쿠쿠쿠쿠쿠
[2021-03-06 01:17:55] GodStar. : 노우형
[2021-03-06 01:18:01] GodStar. : 아침부터 열심히매매중이시군
[2021-03-06 01:18:14] know : 갓갓형아 루나 또 달림 하
[2021-03-06 01:18:21] GodStar. :
[2021-03-06 01:18:37] GodStar. : 오늘 방보러가야되서
[2021-03-06 01:18:40] GodStar. : 매매금지
[2021-03-06 01:19:01] Mr.No : 비멕 여친 구합니다
[2021-03-06 01:19:04] GodStar. : 늘어나는 잔고따위없음
[2021-03-06 01:19:08] korean hangang : 불안한 상황에서도 숏을 칩니다 그게 바로 원숭이니깐!
[2021-03-06 01:19:45] Justlee : 원숭이는 롱롱 거리는게 원숭이고
[2021-03-06 01:19:54] GodStar. : 방보러가고 노우형
[2021-03-06 01:19:56] GodStar. : 하루놀고오겟습니당
[2021-03-06 01:20:03]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YEJI, 49309숏, 100,000개 (649불 이득) 🥈 sospirit, 49067숏, 20,000개 (407불 이득) 🥉 1.4X_short, 48995숏, 13,824개 (335불 이득)
[2021-03-06 01:20:19] Justlee : 다들 타워팰리스 1채씩 계약 하러 가네
[2021-03-06 01:20:23] know : GodStar.: 넹넹 좋은집 구하시길 ~~
[2021-03-06 01:22:40] lyoung : 출금잘되시나요?
[2021-03-06 01:22:57] lyoung : 요즘 출금이 너무 안되요
[2021-03-06 01:23:18] Justlee : 올해 1년 계획 잡고 내년 되기전에 50억들 벌어라 화이팅
[2021-03-06 01:24:06] SPARK_BUSAN : 15,532 BTC, 크라켄 거래소로 유입
[2021-03-06 01:24:21] Justlee : 워뇨띠꺼
[2021-03-06 01:25:5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GodStar. 11회 🥈 Black_Cow 6회 🥉 Justlee 6회
[2021-03-06 01:28:33] SPARK_BUSAN : 그레이스케일 BTC 신탁 보유 자산, 변동 無
[2021-03-06 01:28:38] PAYCO : 리플로 전송하니까 겁나 빠르고 싸네
[2021-03-06 01:29:40] korean hangang : 무야호
[2021-03-06 01:30:50] korean hangang : 비멕은 비트말고는 입출금안되는거아니노?
[2021-03-06 01:32:50] merere-1 : 살려주세요!!!
[2021-03-06 01:34:02] merere-1 : 어푸어푸
[2021-03-06 01:35:13] Oui. : 어제 출금디게빠르던디요
[2021-03-06 01:35:23] Oui. : 0.05베트라서그런가
[2021-03-06 01:35:30] SPARK_BUSAN : 출금빨랐어여
[2021-03-06 01:35:50] SPARK_BUSAN : 막 몇천불 팍팍 쏘는날
[2021-03-06 01:35:53] SPARK_BUSAN : 제외하곤 빨라요
[2021-03-06 01:36:04] Oui. : 부산형님 언노운 월렛으로 갔다는대 크라켄인건 어떻게알아여??
[2021-03-06 01:36:19] SPARK_BUSAN : 저거 기사보고 그냥 옮긴겁니다.ㅎ
[2021-03-06 01:36:20] Oui. : 부랴부랴 숏잡긴햇네요
[2021-03-06 01:36:22] SPARK_BUSAN : 제가 쓴게 아니라
[2021-03-06 01:36:23] Oui. : 아하
[2021-03-06 01:37:07] I LOVE Chrisk : 4.2 갈줄 알았는데 왜 여기까지 온거죠?
[2021-03-06 01:37:12] I LOVE Chrisk : 18!!!
[2021-03-06 01:37:44] Oui. : 이게 하락장엔 정확하게 타점까지갓다가
[2021-03-06 01:37:46] SpqS : 오늘의 저점은 과연 어디일까...
[2021-03-06 01:37:49] Oui. : 반등하고 내려꽂던대
[2021-03-06 01:37:51] Oui. : 상승장엔
[2021-03-06 01:38:01] Oui. : 타점 위에서 멈추는거같던대요
[2021-03-06 01:38:07] Leonardo DiCaprio : 지금
[2021-03-06 01:38:11] Leonardo DiCaprio : 올라가는중인데
[2021-03-06 01:38:14] Leonardo DiCaprio : 숏을잡아 ㅡㅡ
[2021-03-06 01:38:17] Leonardo DiCaprio : 대단
[2021-03-06 01:38:39] SPARK_BUSAN : 비트야 스닥이형님 쉬는동안
[2021-03-06 01:38:44] SPARK_BUSAN : 니가 하고싶은대로해
[2021-03-06 01:39:52] ynot..... : 한편으론 올라갈때 잡으면 원하는 가격에 무리없이 숏탈수
[2021-03-06 01:40:10] Leonardo DiCaprio : 이가격엔 숏안탐 ㅋ
[2021-03-06 01:40:15] Leonardo DiCaprio : 나두숏퉁이지만
[2021-03-06 01:40:37] Leonardo DiCaprio : 이제상승1일차인데
[2021-03-06 01:40:49] Leonardo DiCaprio : 숏잘못물리면 2주간 개고생 청산안되도
[2021-03-06 01:41:15] Leonardo DiCaprio : 청산보다 고통스러움 ㅋ
[2021-03-06 01:41:24] SPARK_BUSAN : 어제 46000초반 갔을때만해도
[2021-03-06 01:41:34] SPARK_BUSAN : 주봉 밑꼬리없어서 만들러 가는줄알았는데 .ㅋ
[2021-03-06 01:41:38] SPARK_BUSAN : 역시 쌉스캠 ㅋㅋ
[2021-03-06 01:41:46] lyoung : 출금.저만 안되는 거였군요
[2021-03-06 01:41:57] SPARK_BUSAN : 출금이 안된다그여?
[2021-03-06 01:42:01] SPARK_BUSAN : 어제 빨리 들어오던데
[2021-03-06 01:42:01] Leonardo DiCaprio : 비맥출금여?
[2021-03-06 01:42:04] lyoung :
[2021-03-06 01:42:07] Leonardo DiCaprio : 비맥은 출금원래 종나늦어여..
[2021-03-06 01:42:13] Leonardo DiCaprio : 저 이틀뒤에 들어온적두잇어여
[2021-03-06 01:42:16] lyoung : 해시가 안떠요
[2021-03-06 01:42:21] AllwaysTrading : 요즘 비트네트웍 컨펌이 늦게되든데
[2021-03-06 01:42:21] SPARK_BUSAN : 지금 무빙이 이틀뒤에
[2021-03-06 01:42:23] lyoung : 15일간
[2021-03-06 01:42:28] SPARK_BUSAN : 들어올 무빙이아닌데
[2021-03-06 01:42:30] Leonardo DiCaprio : 요즘
[2021-03-06 01:42:30] SPARK_BUSAN : ;;
[2021-03-06 01:42:33] Leonardo DiCaprio : 출금종나늦어여..
[2021-03-06 01:42:41] SPARK_BUSAN : 15일동안 안들어온다고요?
[2021-03-06 01:42:42] SPARK_BUSAN : ㅋㅋ
[2021-03-06 01:42:44] Leonardo DiCaprio : 어제출금하셧으면
[2021-03-06 01:42:50] Leonardo DiCaprio : 느긋하게 내일까지보셔야함
[2021-03-06 01:42:51] know : 이메일 확인 안하신거 아녜여?
[2021-03-06 01:43:00] Leonardo DiCaprio : 출금이늦은거임 ㅋ
[2021-03-06 01:43:06] lyoung : 다시 돌아왔어요
[2021-03-06 01:43:07] Leonardo DiCaprio : 이메일확인안되면 바로 잔고늘어남
[2021-03-06 01:43:11] lyoung : 15일후에
[2021-03-06 01:43:39] SPARK_BUSAN : 그거 설정하면 이메일 확인안해도 자동 출금 되는거 설정도 가능하긴함.
[2021-03-06 01:44:02] lyoung : 갯수가 좀 많으면 얘네들이 잡고있는거 아닌가하는 의심이..
[2021-03-06 01:44:49] SPARK_BUSAN : 나도 오후에나 포지션 다시 진입해봐야겠네요.
[2021-03-06 01:44:5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6명 (57%) 숏: 12명 (42%)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305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86불 이득)
[2021-03-06 01:44:58] SPARK_BUSAN : 아무래도 낮동안은 500불이내 와리가리할듯
[2021-03-06 01:45:13] know : 부산형아 산책이나 갑시당 ㅎㅎ
[2021-03-06 01:45:26] know : 나 온천천쪽으로 산책 나갈껀뎅
[2021-03-06 01:45:34] SPARK_BUSAN : 좋은데 사시네요
[2021-03-06 01:45:38] SPARK_BUSAN : 온천천 가까이 사시공
[2021-03-06 01:45:57] ponzibim. : 바이든 : 나도 비트코인 보유자
[2021-03-06 01:45:58] ponzibim. : 속보
[2021-03-06 01:46:10] Farquhar CapitaI : 해운대 미만 부산 촌동네아니냐
[2021-03-06 01:46:14] lyoung : 그래도 다들 출금되신다니 다시 믿어봐야겠네요.
[2021-03-06 01:46:45] Farquhar CapitaI : 출금햇는데ㅡ안들어옴?
[2021-03-06 01:47:14] Leonardo DiCaprio : 주말상승장 가즈아
[2021-03-06 01:47:20] Leonardo DiCaprio : lyoung: 출금이안된경우는없어요 ㅋ
[2021-03-06 01:47:31] lyoung : 15일 출금안해주더니 취소해줬어요
[2021-03-06 01:47:47] lyoung : 담당이랑 티켓을 수십통...
[2021-03-06 01:47:51] Farquhar CapitaI : 비맥에서 꺼억햇네
[2021-03-06 01:47:56] ponzibim. : 작년 딱 이맘때 주말
[2021-03-06 01:47:58] ponzibim. : 지옥이였지
[2021-03-06 01:48:07] Trader OTP : 실실던지기 시작하제
[2021-03-06 01:48:17] ponzibim. : 내일이 작년에 3k찍은날입니다
[2021-03-06 01:48:39] Farquhar CapitaI : ㅋㅋㅋㅋㅋ 몇년전 시세까지보는거니?
[2021-03-06 01:48:43] ponzibim. : 1주년 대폰지빔 예약입니다 형님들
[2021-03-06 01:48:50] ponzibim. : 마침 세계 정세가 그렇네요
[2021-03-06 01:49:00] Leonardo DiCaprio : 좀비매수
[2021-03-06 01:49:02] Leonardo DiCaprio : 1일차
[2021-03-06 01:49:05] Leonardo DiCaprio : ㅋㅋㅋㅋ
[2021-03-06 01:49:55] Trader OTP : 코로나 1주념은 30k에서
[2021-03-06 01:50:31] ponzibim. : Trader OTP: 3k에서 할겁니다
[2021-03-06 01:50:32] Justlee : 이런장에선 100배해도 뚝 안터지는거 아니가
[2021-03-06 01:50:34] ponzibim. : 꽉잡으세요
[2021-03-06 01:50:44] ponzibim. : Justlee: 백배치는 순간 1초빔나옴
[2021-03-06 01:50:46] ponzibim. : 이런장이
[2021-03-06 01:51:08] ponzibim. : 오늘 51k정도 찍고
[2021-03-06 01:51:11] ponzibim. : 대폰지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