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23:45:34] ynot..... : 맞어 맞어
[2021-03-05 23:45:36] DODOYOON3 : 문제는 7번이었던거지
[2021-03-05 23:45:44] DODOYOON3 : 지금 해봐야 3번째냐 4번째냐
[2021-03-05 23:45:58] ynot..... : 다른 게 없잖아
[2021-03-05 23:46:00] DODOYOON3 : 그게 토니용 당시엔 내 매매가
[2021-03-05 23:46:06] DODOYOON3 : 허접하게
[2021-03-05 23:46:11] DODOYOON3 : 이평따위나 의지하면서
[2021-03-05 23:46:19] DODOYOON3 : 더 단순하게 하질 못했어
[2021-03-05 23:46:2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23:46:52] ynot..... : 연초가 70만원
[2021-03-05 23:46:59] ynot..... : 거긴 당연히 갈 줄 알았지
[2021-03-05 23:47:15] DODOYOON3 : 토니형 하나 말해줄까
[2021-03-05 23:47:20] DODOYOON3 : 1800만원에 3년 물린 선배
[2021-03-05 23:47:25] ynot..... : 한데 만약에 연초가 로 간다면 이게 이렇게 오르지도 않았어
[2021-03-05 23:47:25] DODOYOON3 : 1800만원 오니 팔았다 했지
[2021-03-05 23:47:38] DODOYOON3 : 내가 그건 팔지 않아도 될거 같아유
[2021-03-05 23:47:41] DODOYOON3 : 했었거든?
[2021-03-05 23:47:56] DODOYOON3 : 3년 기다린거 차피 1800다시 온거면 팔필요없어보여요 했는데
[2021-03-05 23:47:59] DODOYOON3 : 지금 뭐하는지 알아?
[2021-03-05 23:48:01] ynot..... : 지키지 하하하하
[2021-03-05 23:48:06] DODOYOON3 : 1800에 판거 리플 그때 물타놨어
[2021-03-05 23:48:13] DODOYOON3 : 리플3000원 평단이 좀 내려갔음
[2021-03-05 23:48:18] DODOYOON3 : 눠답됨
[2021-03-05 23:48:1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48:22] ynot..... : 미치겠다 미스 오리도
[2021-03-05 23:48:48] 174asdf : 50K까지 한방 쏠거같노
[2021-03-05 23:49:08] ynot..... : 그러니까시장이해도가
[2021-03-05 23:49:15] ynot..... : 넘딸렷돈거지
[2021-03-05 23:49:26] DODOYOON3 : 그리고 중요한 말을 하던데?
[2021-03-05 23:49:27] ynot..... : 직ㅁ도 이해ㅠ한댜고ㅠ생각진앜ㄹ재만
[2021-03-05 23:49:30] DODOYOON3 : 비트 1800 기다리겠대
[2021-03-05 23:49:35] DODOYOON3 : 그래서 내가 의문을 가진게
[2021-03-05 23:49:37] ynot..... : 금대봊ㅁ....
[2021-03-05 23:49:41] DODOYOON3 : 비트 1800 형말대로 다시 가면
[2021-03-05 23:49:45] DODOYOON3 : 리플은 얼마가 되요?
[2021-03-05 23:49:48] DODOYOON3 : 이러니까 끊더라
[2021-03-05 23:49:51] DODOYOON3 : 전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49:5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49:55]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3:50:08] ynot..... : 리플은 222원이겟지
[2021-03-05 23:50:19] DODOYOON3 : 222만 가믄 다행이긋네
[2021-03-05 23:50:31] ynot..... : ㅋㅋㅋ
[2021-03-05 23:50:34] yya : 도윤아.형좀그만괴롭혀라.힘들다.
[2021-03-05 23:50:35] ynot..... : 그래도 이번에
[2021-03-05 23:50:43] ynot..... : 리픙 100원이하
[2021-03-05 23:50:45] ynot..... : 안갓노
[2021-03-05 23:50:49] ynot..... : 안갓어
[2021-03-05 23:50:55] ynot..... : 엄청 기특해
[2021-03-05 23:51:35] yya : 김도윤.네이놈!!
[2021-03-05 23:51:56] Gzzzzzza : 형들 롱잡아도되?
[2021-03-05 23:52:00] ynot..... : 사실 엄밀히 따지면
[2021-03-05 23:52:03] DODOYOON3 : ynot.....: ㅇㅇ
[2021-03-05 23:52:05] ynot..... : 도윤이 아니고
[2021-03-05 23:52:10] ynot..... : 도도 윤
[2021-03-05 23:52:14] ynot..... : 이게 맞지 ㅋㅋㅋ
[2021-03-05 23:52:19] DODOYOON3 : 도도한 윤씨가 맞지
[2021-03-05 23:52:21] DODOYOON3 : 엄밀히 하면
[2021-03-05 23:52:22] ynot..... : ㅇㅇ
[2021-03-05 23:52:2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
[2021-03-05 23:52:24] ynot..... : 그니땀
[2021-03-05 23:52:29] ynot..... : 도도 윤
[2021-03-05 23:52:33] LONG_MUST_GO_ON : 형 DODO 샀어요?
[2021-03-05 23:52:34] ynot..... : 도윤 ㄴㄴ
[2021-03-05 23:52:40] DODOYOON3 : 도도코인 1개 사둠
[2021-03-05 23:52:42] DODOYOON3 : 보고 너무 웃겨서
[2021-03-05 23:52:43] yya : 윤씨들이문제구만
[2021-03-05 23:52:43] Gzzzzzza : DODOYOON3: 형은 맨날있네
[2021-03-05 23:52:50] LONG_MUST_GO_ON : 한개 사둘 사이즈가 아닌데
[2021-03-05 23:52:56] DODOYOON3 : Gzzzzzza: 그런편인데 언제 사라질지 모르지
[2021-03-05 23:53:03] ynot..... : 농장
[2021-03-05 23:53:07] Gzzzzzza : DODOYOON3: 안되 사라지지마
[2021-03-05 23:53:23] ynot..... : 17년에 알트농사뀬등
[2021-03-05 23:53:28] ynot..... : 다 대박나서
[2021-03-05 23:53:30] yya : 윤도도.너.잉어먹으면호적에서파이지?
[2021-03-05 23:53:32] LONG_MUST_GO_ON : DODOYOON3: 지금 양형지표 1시간봉으로 18년까지 보고왔는데
[2021-03-05 23:53:37] ynot..... : 결국 10토막
[2021-03-05 23:53:43] ynot..... : 99토맏 마무리
[2021-03-05 23:53:52]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들 진짜 고생 많이 하셨겠네요 몇년간
[2021-03-05 23:54:00]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토니횽은 고생안함
[2021-03-05 23:54:02] DODOYOON3 : 내가 고생함
[2021-03-05 23:54:06] DODOYOON3 : 알트 3년 평단 맞추느라
[2021-03-05 23:54:08] 174asdf : 실실 오르나
[2021-03-05 23:54:08] DODOYOON3 : .......
[2021-03-05 23:54:12] LONG_MUST_GO_ON : 시드 유지하고 살아있는것만으로도 개이덕 아닌가요
[2021-03-05 23:54:13]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5 23:54:18] ynot..... : 난 아에 ㅎㅁ은 솜땟느니
[2021-03-05 23:54:18]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0,000개 YEJI, 48426숏, (484불 물림) 🥈. 200,000개 Bit-too, 47483롱, (1427불 이득) 🥉. 178,055개 Sjshdhh, 47258롱, (1651불 이득)
[2021-03-05 23:54:21] Gzzzzzza : 여기서 롱잡는다
[2021-03-05 23:54:25] gotchuchu : 알트뭐사지
[2021-03-05 23:54:32] Only_Long_Love : 슬슬 장대 나올듯
[2021-03-05 23:54:39] gosuyo12345 : 체인링크 이더 라코 역헤숄
[2021-03-05 23:54:42] DODOYOON3 : gotchuchu: 저2시에 다시 잤는데 형말대로 감
[2021-03-05 23:54:4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4:45] 174asdf : 50k 간다햇다
[2021-03-05 23:54:53] DODOYOON3 : gotchuchu: 481숏형들 살려줘 해놓음
[2021-03-05 23:54:55]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4:59] gotchuchu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5:06] Only_Long_Love : 50케이
[2021-03-05 23:55:19] Only_Long_Love : 무조건 감 지금 사도 천불 이득
[2021-03-05 23:55:27] ynot..... : 와 지금 결국 여기서 마감 시키나
[2021-03-05 23:55:30] DODOYOON3 : gotchuchu: 전 롱숏 의견내는게 싫은게 아니고 그 막 욕하는 형들 알죠 조롱하고
[2021-03-05 23:55:45] DODOYOON3 : gotchuchu: 내리면 숏형들이 그게 좀 심함ㅋㅋㅋ
[2021-03-05 23:55:4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89회 (47505롱, 67,001개, 1455불 이득) 🥈 ynot..... 78회 🥉 LONG_MUST_GO_ON 35회
[2021-03-05 23:55:49] yya : 롱럽형믿고
[2021-03-05 23:55:50] DODOYOON3 : gotchuchu: 형은 안 그래서 좋슴
[2021-03-05 23:55:51] LONG_MUST_GO_ON : DODOYOON3: 도도포인트가 바낸 채굴풀에 포함되는데 너무 소극적이시구먼유
[2021-03-05 23:55:53] 174asdf : 청산봇 분석완료 50K에서 덤핑
[2021-03-05 23:55:54] gotchuchu : DODOYOON3: 저도알지요 지말이 무조건 맞는다고하는 ㅋㅋㅋ
[2021-03-05 23:56:18] LONG_MUST_GO_ON : 174asdf: 형 청산봇 개인유저봇이얌
[2021-03-05 23:56:26] friedckitchen : 장이 평안하네요
[2021-03-05 23:56:29] DODOYOON3 : gotchuchu: 일희일비가 전부라 할순 없는데
[2021-03-05 23:56:36] yya :
[2021-03-05 23:56:39] DODOYOON3 : gotchuchu: 어제 아침9시 음봉 시작 결국 양봉 마감
[2021-03-05 23:56:41] yya :
[2021-03-05 23:56:42] DODOYOON3 : 이러면 일희일비가 맞쥬
[2021-03-05 23:57:01] gotchuchu : DODOYOON3: ㄹㅇ 잔인한넘들임
[2021-03-05 23:57:24] DODOYOON3 : gotchuchu: 제가 형님
[2021-03-05 23:57:24] ynot..... : DODOYOON3: 492쯤 마뮤리해듀려나본데
[2021-03-05 23:57:35] DODOYOON3 : gotchuchu: 평소엔 아는 분들하고만 대화하는 이유가 있어여
[2021-03-05 23:57:45] gotchuchu : 얘들아 이거보지말고 업비트 알트 경주마픽이나하자
[2021-03-05 23:57:49] DODOYOON3 : gotchuchu: 잘 못 보던분 대화하면 결론이 어케 되냐면요
[2021-03-05 23:57:53] DODOYOON3 : gotchuchu: 한달뒤에 안계심
[2021-03-05 23:57:56] DODOYOON3 : 그런경우가 많아서
[2021-03-05 23:58:02] DODOYOON3 : 걍 오래봐야 대화시작
[2021-03-05 23:58:0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8:06] Amazing.ant : 움하
[2021-03-05 23:58:07] gotchuchu : DODOYOON3:ㅋㅋㅋ 갑자기사라지는애들
[2021-03-05 23:58:11] Amazing.ant : 굿모닝 입니당
[2021-03-05 23:58:1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저는 엄청 특수케이스네요 ㅋㅋㅋ
[2021-03-05 23:58:18]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ㅇㅇ
[2021-03-05 23:58:19] Amazing.ant : 밤새 올랐어 ㅠㅠ 힝
[2021-03-05 23:58:35] DODOYOON3 : Amazing.ant: 특공형 트박의 친목은 각별하잖아
[2021-03-05 23:58:3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사라지지도 않을검돠
[2021-03-05 23:58:40] DODOYOON3 : Amazing.ant: 형 아직 살아 있구나?
[2021-03-05 23:58:42] DODOYOON3 : 라는 의미니까
[2021-03-05 23:58:4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8:48] Amazing.ant : DODOYOON3: ㅋㅋ 그쵸 ㅋ
[2021-03-05 23:58:59] LONG_MUST_GO_ON : 아침마다 크리스형 놀리고 놀아야됨..
[2021-03-05 23:59:00] DODOYOON3 : 아직까지는 살아 있눼 형?
[2021-03-05 23:59:06] Amazing.ant : ㅎㅎ
[2021-03-05 23:59:12] Amazing.ant : 자 오늘도 벌어보잣
[2021-03-05 23:59:24] LONG_MUST_GO_ON : DODOYOON3: 크리스형은 몇년째 계신가요? ㅋㅋㅋ
[2021-03-05 23:59:49] gotchuchu : 업비트 시작한닷 아무거나줍자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6 00:00:37] LONG_MUST_GO_ON : 음봉마감양전
[2021-03-06 00:00:42] Junsjwjsj : 오늘은 시린
[2021-03-06 00:01:06] LONG_MUST_GO_ON : 일양양
[2021-03-06 00:01:10] Junsjwjsj : 엔도르?
[2021-03-06 00:01:36] LONG_MUST_GO_ON : 오늘의 대장은 가스다!
[2021-03-06 00:02:01] kcats : 오늘도 숏인가요 오전에 ?
[2021-03-06 00:02:14] ddaddaBULL :
[2021-03-06 00:02:33] 174asdf : 누가봐도 마지막 숏자리 50k
[2021-03-06 00:02: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게 중하냐 형이 오래살아야지
[2021-03-06 00:03:08] kcats : 489에 숏 했는데 ㅠㅠ
[2021-03-06 00:03:11] LONG_MUST_GO_ON : DODOYOON3: 오래살아야죠... 올해엔 방송도 좀 나가야...
[2021-03-06 00:03:14] kcats : 망이네 ㅋㅋ
[2021-03-06 00:03: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0:03:20] LONG_MUST_GO_ON : 가스야가즈아.......
[2021-03-06 00:03:2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5백만 USD
[2021-03-06 00:03:54] LONG_MUST_GO_ON : 알트 축축빠지네
[2021-03-06 00:04:09]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안된다 으아아악
[2021-03-06 00:04:24] Qnwkehlrl : /position xbtusd 내려와주세요 ``` :bitmex: XBTUSD: -9,877 Cont @ 48828 ```
[2021-03-06 00:04:49] LONG_MUST_GO_ON : DODOYOON3: ㅓㅁ핑이 상당히 약한디유... 뭐지......
[2021-03-06 00:05:02] merere-1 : 머선!!!!
[2021-03-06 00:05:05] merere-1 : 머선 129
[2021-03-06 00:05:06] DODOYOON3 : LONG_MUST_GO_ON: 펌핑이랄게 있나? ㄷ
[2021-03-06 00:05:10] DODOYOON3 : 횡보중에 아직
[2021-03-06 00:05:11] Black_Cow : 페이 보라 심정지 언제까지냥.. 쫌달리장 ㅠㅠ
[2021-03-06 00:05: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가스가 10% 찍고 3% 갔다가 다시 호흡시자크...
[2021-03-06 00:05:46] merere-1 : Black_Cow: 횽 꿈
[2021-03-06 00:05:54] LONG_MUST_GO_ON : 가스 22층에 사람있어요!!
[2021-03-06 00:05:58] DODOYOON3 : 메르르횽 꿈보다
[2021-03-06 00:06:02] Black_Cow : merere-1: 형 오늘은 기억이 안나 ㅠㅠ
[2021-03-06 00:06:04] DODOYOON3 : 차라리 겜을 합시다
[2021-03-06 00:06:08]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6 00:06:12] DODOYOON3 : 900불 더 가면 5만임
[2021-03-06 00:06:1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06:2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36 Cont, @ 49092💥
[2021-03-06 00:06:26] DODOYOON3 : 절대 5만 못감 선언한 숏형 몇분 봤는데
[2021-03-06 00:06:39] ddaddaBULL : 다신 안내려왔음 좋겠다
[2021-03-06 00:06:44] PORTGAS. : **굿모닝~^^ ><**
[2021-03-06 00:06:47] DODOYOON3 : 포트형 ㅎㅇ
[2021-03-06 00:06:49] PORTGAS. : 졸은 주말 아침
[2021-03-06 00:06:50] Black_Cow : merere-1: 어제 꽐라되서 뻗었더니 ㅠㅠ
[2021-03-06 00:06:55] DODOYOON3 : 또 내려도 되쥬
[2021-03-06 00:06:55] PORTGAS. : ㅎㅇㅎㅇ
[2021-03-06 00:06:59] PORTGAS. : 좋은 아침
[2021-03-06 00:06:59] DODOYOON3 : 43만 안깨면 됨
[2021-03-06 00:07:03] DODOYOON3 : 평화로운 박스권 ㄱㅈㅇ
[2021-03-06 00:07:13] PORTGAS. : 왐마 또 이마이 올렸네
[2021-03-06 00:07:18] PORTGAS. : 진짜 박스였네
[2021-03-06 00:07:30] DODOYOON3 : 포트횽...
[2021-03-06 00:07:33] DODOYOON3 : 비트 특징이잖아
[2021-03-06 00:07:35] DODOYOON3 : 최저점 최고점은
[2021-03-06 00:07:40] DODOYOON3 : 왠간하면 둠
[2021-03-06 00:07:51] merere-1 : Black_Cow: 그러면 길몽으로 칩시다
[2021-03-06 00:07:52] PORTGAS. : 주말은 뭐다?
[2021-03-06 00:07:53] merere-1 : 가주아
[2021-03-06 00:07:57] PORTGAS. : 숏이다
[2021-03-06 00:07:59] PORTGAS. : 가보자
[2021-03-06 00:08:03] DODOYOON3 : 리플 오르는거 보니
[2021-03-06 00:08:03] ddaddaBULL : 그러니까 롱이다
[2021-03-06 00:08:05] talmowatda : 1200불은더가긋네
[2021-03-06 00:08:09] DODOYOON3 : 포트횽 심상치 않아요
[2021-03-06 00:08:09] Ododos : 오널 많이빠질꺼같어 다들 굳모닝
[2021-03-06 00:08:11] Black_Cow : merere-1: 왜냐면 주말불장이자나형 ㅋㅋ
[2021-03-06 00:08:24] PORTGAS. : 마지막 숏자리 지그미니!?
[2021-03-06 00:08:47] SON OF DENON : - 햇님덜 로또번호 추천 해주세요
[2021-03-06 00:08:51] DODOYOON3 : 포트횽 리플이가 리플이가!!
[2021-03-06 00:08:56] DODOYOON3 : 924사토시라니
[2021-03-06 00:08:57] DODOYOON3 : ㅠㅠ
[2021-03-06 00:09:13] ppokkoman3 : SON OF DENON: 1,2,3,4,5,6
[2021-03-06 00:09:18] ppokkoman3 : 1등임
[2021-03-06 00:09:21] LONG_MUST_GO_ON : Junsjwjsj: 오 엔도르 당첨인가요
[2021-03-06 00:09:43] PORTGAS. : 리플도 내리나!?
[2021-03-06 00:09:47] SON OF DENON : ppokkoman3: 그 번호로 매주 5000명 가까이 찍는거는 알고 계세요??
[2021-03-06 00:09:50] DODOYOON3 : PORTGAS.: 오르는데여
[2021-03-06 00:09:54] SON OF DENON : 그거는 1등 되어도 나가리임
[2021-03-06 00:10:01] PORTGAS. : 가보자 가보자
[2021-03-06 00:10:10] ppokkoman3 : 5천명 ㅋ
[2021-03-06 00:10:21] Black_Cow : 페이 보라 전고 언제 뚜를거니~~~
[2021-03-06 00:10:43] SON OF DENON : PORTGAS.: 2 6 15 17 24 39 이거로 찍으세요 햇님께만 공개합니다
[2021-03-06 00:10:44] ppokkoman3 : SON OF DENON: 그럼 이걸로 41,42,43,44,45,46
[2021-03-06 00:10:48] Black_Cow : 이번달안에 전고 뚜르기다~~~
[2021-03-06 00:10:49] green 15 : 애매하다 포지진입 고민들게 만드네
[2021-03-06 00:10:5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8명, 수량: 684,865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0:11:19] PORTGAS. : 로또랑 연금복권 몇만원치 사두면
[2021-03-06 00:11:26] PORTGAS. : 한주 기다려짐 ㅋㅋ
[2021-03-06 00:11:36] PORTGAS. : 목 토 목 토
[2021-03-06 00:12:26] SON OF DENON : PORTGAS.: 3등이상 되어본 적 있어요??
[2021-03-06 00:12:38] green 15 : 위냐 아래냐
[2021-03-06 00:12:48] Black_Cow : 50.2k 살아이써요~~~
[2021-03-06 00:12:58] PORTGAS. : 당연히 아래지
[2021-03-06 00:13:05] PORTGAS. : 주말은 하락 국룰 ㄷㄷ
[2021-03-06 00:13:08] green 15 : 어제까지는 롱이보였는데 지금은 고민되네
[2021-03-06 00:14:30] LONG_MUST_GO_ON : 온톨로지는 멈출생각이 없나보네
[2021-03-06 00:14:41] 174asdf : 실실 오르제
[2021-03-06 00:14:4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0:14:47] green 15 : 47000대 롱 잡고 48000 중반털고 개고민하는 사이 49000까지 갔어 아쉽다 방향이 애매하네 지금은
[2021-03-06 00:16:4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0:16: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0:17:40] green 15 : 솟이냐 롱이냐 조언좀 해주라 차트쟁이들아
[2021-03-06 00:17:41] gotchuchu : 역시 알트장이재밌어
[2021-03-06 00:17:48] gotchuchu : 어숏도 롱도아닌 횡보다
[2021-03-06 00:17:57] gotchuchu : 다오르면 숏치고 내리면롱쳐라
[2021-03-06 00:18:09] green 15 : gotchuchu: 방향 곧 나올거 같은데
[2021-03-06 00:18:21] Daegu_Cow : 한 시간 봉 보면 46층에서 떨구는 척 하다가 처 올리는 거 보면
[2021-03-06 00:18:29] Wariqzds : 숏 474에서 다시롱
[2021-03-06 00:18:29] Daegu_Cow : 올릴 듯
[2021-03-06 00:18:48] gotchuchu : green 15: 3일봉보면 저점 살짝높으면서 조금씩위로오르는데 어차피 횡보임
[2021-03-06 00:19:01] green 15 : gotchuchu: ㅇㅋ
[2021-03-06 00:19:07] green 15 : Daegu_Cow: ㅇㅋ
[2021-03-06 00:19:11] Black_Cow : Daegu_Cow: 소형 동족이네형 음머~
[2021-03-06 00:19:27] RyuNa : 난 여기서 짧게 숏을 보겠어
[2021-03-06 00:19:39]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19:40] LONG_MUST_GO_ON : 이 시간은 스닥스닥 멈추는 시간인가?
[2021-03-06 00:19:43] green 15 : RyuNa: ㅇㅋ
[2021-03-06 00:19:52] Trader OTP : Black_Cow: 흑우형 ㅎㅇ
[2021-03-06 00:20:02] LONG_MUST_GO_ON : 떼부자형이 안보여서 걱정됩니다아아아
[2021-03-06 00:20:02] Daegu_Cow : Black_Cow: 닉변했어요
[2021-03-06 00:20:07] DODOYOON3 : 난 여기서 그린형의 매매를 지켜보겠어
[2021-03-06 00:20:09] Daegu_Cow : 대구코인에서 ㅋㅋ
[2021-03-06 00:20:15] Black_Cow : Trader OTP: 형 비트벌자 ㅎ
[2021-03-06 00:20:34] Black_Cow : Daegu_Cow: ㅋㅋ 소쓰면 비트벌어요 ㅎㅎ
[2021-03-06 00:20:35] Trader OTP : Black_Cow: 새벽에 형 다들 찾던데 ㅋㄱㅂ
[2021-03-06 00:20:38] green 15 : DODOYOON3: 방향 어디야 난 500~1000불만 원해 ㅎㅎ
[2021-03-06 00:20:54] DODOYOON3 : 롱숏 다 그정돈 줄거 같습니다 몇시간 뒤에 보면
[2021-03-06 00:20:5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1:01]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75명, 수량: 55,620,175개 😭 숏청산: 535명, 수량: 42,987,849개
[2021-03-06 00:21:01] DODOYOON3 : 횡보 범위잖아여 그거
[2021-03-06 00:21:02] green 15 : DODOYOON3: ㅎㅎ
[2021-03-06 00:21:03] merere-1 : Black_Cow: 음머
[2021-03-06 00:21:06] Black_Cow : Trader OTP: 어제 꽐라되서 뻗었어형 꿈기억두 잘안나 ㅠㅠ
[2021-03-06 00:21:16] Black_Cow : ㅋㅋ 음머~~~
[2021-03-06 00:21:21]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0:21:28] RyuNa : DODOYOON3: ㅋㅋㅋ이게답이네
[2021-03-06 00:21:28] Daegu_Cow : 새벽에 0.0020개 뜯어 냈는데 더 뜯어보즈아
[2021-03-06 00:21:32] Trader OTP : 음머
[2021-03-06 00:21:39] DODOYOON3 : Ryu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1:44] Black_Cow : Daegu_Cow: 오 개이득~
[2021-03-06 00:21:44] DODOYOON3 : RyuNa: 49 스타트니까
[2021-03-06 00:21:53] DODOYOON3 : 대충 49만 아니면 됨
[2021-03-06 00:21:5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2:01] DODOYOON3 : 포지가 49만 아니면 다 범
[2021-03-06 00:22:13] Black_Cow : 다시 좀 자볼라고 하는데 잘안덴다형 ㅠㅠ
[2021-03-06 00:22:38]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22:48] Black_Cow : 뿌꾸 뿌뿌꾸 뿌뿌뿌꾸 ~
[2021-03-06 00:22:49] LONG_MUST_GO_ON : 롱머스트고온!!!!!
[2021-03-06 00:22:54] LONG_MUST_GO_ON : 롱머스트고오오온!
[2021-03-06 00:23:22] gosuyo12345 : /position xbtusd 포지가49만아님돈범 숩다수워 ``` :bitmex: XBTUSD: 50,000 Cont @ 49261 ```
[2021-03-06 00:23:30] Black_Cow : 한마디로 음머~~
[2021-03-06 00:23:44] LONG_MUST_GO_ON : 외출도 안했는데 머리가 왜케 아프지
[2021-03-06 00:23:50] Black_Cow : 비슷한말론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0:23:51] LONG_MUST_GO_ON : 고로나인가요 매매중독인가요
[2021-03-06 00:25:5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49회 (47505롱, 67,001개, 1525불 이득) 🥈 LONG_MUST_GO_ON 23회 🥉 Black_Cow 20회
[2021-03-06 00:26:07] DODOYOON3 : gosuyo12345: 신뽝하세 포지 잡으셨네여
[2021-03-06 00:26:13]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9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031.5 [09시 26분 09초] ㅤ🔸 최고가: 49107.5 (76) [09시 08분 33초] ㅤ🔸 최저가: 48769 (-262.5) [09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338.5
[2021-03-06 00:26:14]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1,001 Cont @ 47505.9382 ```
[2021-03-06 00:26:17] DODOYOON3 : 저도 이거 남음
[2021-03-06 00:26:44] DODOYOON3 : 리플아 오늘 일봉 양봉 줘라
[2021-03-06 00:26:48] DODOYOON3 : 음봉 아니된다
[2021-03-06 00:29:1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로만일꼰띠 느낌좋네요
[2021-03-06 00:29:28] LONG_MUST_GO_ON : 1개만 더 사보세요
[2021-03-06 00:29:32]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ㅋ?
[2021-03-06 00:29:36] LONG_MUST_GO_ON : 로마니꼰띠
[2021-03-06 00:29:56] LONG_MUST_GO_ON : 로마네꽁티 모르네요? ㅋㅋ 신의물방울
[2021-03-06 00:30:04] DODOYOON3 : ㅇㅇ 모름
[2021-03-06 00:30:09] DODOYOON3 : 검색중
[2021-03-06 00:30:1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와인여 로마네콩티
[2021-03-06 00:30:38] DODOYOON3 : 찾음
[2021-03-06 00:30:49] DODOYOON3 : 아 나 술먹고 진상짓을 세상 최고로 혐오하다보니
[2021-03-06 00:30:51] LONG_MUST_GO_ON : 딱 1개만 더 사보세요 저 믿고
[2021-03-06 00:30:52] DODOYOON3 : 술은 잘 몰라
[2021-03-06 00:30:54]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1:04] LONG_MUST_GO_ON : 그게 발동 주문이 될겁니다
[2021-03-06 00:31:41] LONG_MUST_GO_ON : DODOYOON3: 술진상들 으휴... 특히 편곡가들... 어휴...
[2021-03-06 00:31:55] DODOYOON3 : .뜨끔
[2021-03-06 00:31:59] DODOYOON3 : 편곡도 많이 했는데
[2021-03-06 00:32:0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말야 결국 다 하게 되잖냐
[2021-03-06 00:32: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소주들고와서 마시면서 디렉보는데
[2021-03-06 00:32:27] LONG_MUST_GO_ON : 욕은하지말아야져 ㅋㅋㅋ 맞짱뜨잔 소리까지 들어봤
[2021-03-06 00:32:3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32:45] DODOYOON3 : 아니 다 좋은데 담날 기억을 못하셔
[2021-03-06 00:32:47] DODOYOON3 : 그래서 싫어
[2021-03-06 00:32:4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2:52] DODOYOON3 : 나만 가해자 됨
[2021-03-06 00:32: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맞아옄ㅋㅋㅋㅋㅋ
[2021-03-06 00:32:55] DODOYOON3 : 내가 피해자인데 ㅋㅋㅋ
[2021-03-06 00:33:03] LONG_MUST_GO_ON : DODOYOON3: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2021-03-06 00:33:30] DODOYOON3 : 아니 그니까 기억 안나갈 정도 마시는분들까진 ok임
[2021-03-06 00:33:37] DODOYOON3 : 근데 그런분이 거의 없었어
[2021-03-06 00:33:39]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3:4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정도쯤 되면 슬그머니 재워드리면 됩니다 껄껄껄
[2021-03-06 00:34:00] DODOYOON3 : 기타 사건에 학을뗐어
[2021-03-06 00:34:03] DODOYOON3 : 기타 물어내래
[2021-03-06 00:34:0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제 친구들은 블랙아웃 너무 많아서....
[2021-03-06 00:34:09] DODOYOON3 : 근데 그거 누가 그짓한지 알지?
[2021-03-06 00:34:14] LONG_MUST_GO_ON : DODOYOON3: 뭐슨 기타사건요?
[2021-03-06 00:34:16] DODOYOON3 : 오죽하면 내가 사진찍어놨을까
[2021-03-06 00:34:17]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0:34:21] DODOYOON3 : 아니 술먹고 기타 부숨
[2021-03-06 00:34:34] DODOYOON3 : 근데 그거 내가 그때 아무리봐도 뒷탈방지로 사진 찍어놔서 망정
[2021-03-06 00:34:3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모지 찾아봐야지
[2021-03-06 00:34:40] DODOYOON3 : 술깨고 나보고 부쉈냐고 하길래
[2021-03-06 00:34:4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4:46] The-Korean-Zombie2 : /position xbtusd 결국 내 평단 위로 온다 켓제!
[2021-03-06 00:34:52] The-Korean-Zombie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0 Cont @ 48995.5904 ```
[2021-03-06 00:34:5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윤철이형 이하 집합..
[2021-03-06 00:35:00] DODOYOON3 : 코좀형 당신은 대체
[2021-03-06 00:35:22] DODOYOON3 : The-Korean-Zombie2: 그나저나 애때문에 잠을 못 주무시져?
[2021-03-06 00:35:26] The-Korean-Zombie2 : 1. 어제 벼라별 잡 숏.충이들이 설치는거 보고 확신갖고 추매했따
[2021-03-06 00:35:27] DODOYOON3 : The-Korean-Zombie2: 2년은 고생합니더 ㅠ
[2021-03-06 00:35:38] The-Korean-Zombie2 : 1. 웅
[2021-03-06 00:35:41] The-Korean-Zombie2 : 1. 방금일어남..
[2021-03-06 00:35:47] The-Korean-Zombie2 : 1. 육아가 상당히 힘드네
[2021-03-06 00:35:54] DODOYOON3 : The-Korean-Zombie2: 조카 돌보는데도 숨 넘어가던데여
[2021-03-06 00:36:01] The-Korean-Zombie2 : 1. 조카랑 자식은 달라...
[2021-03-06 00:36:03] DODOYOON3 : 저희집에서 거의 키웠거든여
[2021-03-06 00:36:08] The-Korean-Zombie2 : 1. 완전 달라...
[2021-03-06 00:36:10] DODOYOON3 : 아니 알죠
[2021-03-06 00:36:12] DODOYOON3 : 친동생 육아도
[2021-03-06 00:36:13] DODOYOON3 : 지켜보고
[2021-03-06 00:36:20] DODOYOON3 : 그래서 압니다 저거 보기만 해도 저런데
[2021-03-06 00:36:2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6:24] The-Korean-Zombie2 : ㅋㅋㅋㅋ
[2021-03-06 00:36:32] The-Korean-Zombie2 : 1. 난 스트레스풀러
[2021-03-06 00:36:36] The-Korean-Zombie2 : 1. 레데리좀 땡기고 올궤
[2021-03-06 00:36:38] The-Korean-Zombie2 : 1. 데헷
[2021-03-06 00:36:42] DODOYOON3 : 아니 코좀형
[2021-03-06 00:36:45] DODOYOON3 : 그 퀭하다는 표정
[2021-03-06 00:36:49] DODOYOON3 : 그게 뭔지 일상에서 보게 됩니다
[2021-03-06 00:36:50]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6:53] DODOYOON3 : 잠못자서 ㅋㅋㅋㅋ
[2021-03-06 00:36:56] The-Korean-Zombie2 : 1. ...
[2021-03-06 00:37:05] DODOYOON3 : 누가 보면 고배 치고 물린줄
[2021-03-06 00:37:05] The-Korean-Zombie2 : 1. 회사에서 나보고 너 죽는거 아니냐고...
[2021-03-06 00:37:06] DODOYOON3 : 알거임
[2021-03-06 00:37:10] The-Korean-Zombie2 : 1. 비맥은
[2021-03-06 00:37:12] The-Korean-Zombie2 : 1. 신경도 안쓰임
[2021-03-06 00:37:16] DODOYOON3 : 정답입니다
[2021-03-06 00:37:17] The-Korean-Zombie2 : 1. 육아가 문제다 문제
[2021-03-06 00:37:18]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6 00:37:1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스피커 뭐 쓰세영ㅁ?
[2021-03-06 00:37:22] DODOYOON3 : 0.5배 이하 포지잡고 주무셈
[2021-03-06 00:37:25] The-Korean-Zombie2 : 1. ㅇㅇ
[2021-03-06 00:37:2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6 00:37:29] The-Korean-Zombie2 : 1. 지금 0.6배
[2021-03-06 00:37:34] LONG_MUST_GO_ON : 아 ㅗㄴ80
[2021-03-06 00:37:36] sinocom1 : 근데왜 지정가보다 높게나 낮게 사지는거임??? 이거 안고쳐지나??
[2021-03-06 00:37:36] LONG_MUST_GO_ON : HS80
[2021-03-06 00:37:37]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야마하 지금은 방에 쳐박아뒀다고 했잖아 근데 스피커도 못 켬 거의
[2021-03-06 00:37:46] Farquhar CapitaI : 롱매집안보이누?
[2021-03-06 00:37:55] SpqS : 이 엉뚱발랄 콩순이같은 비트
[2021-03-06 00:38:02]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내가 미련이 음써 심각할정도로 ㅋㅋㅋㅋ
[2021-03-06 00:38:02] Farquhar CapitaI : 에이다 더랏네
[2021-03-06 00:38:19] DODOYOON3 : LONG_MUST_GO_ON: 가격 알람땜에 음악도 안 틀어놔서
[2021-03-06 00:38:2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러게요 기타랑 베이스, 앰프같은것도 처분하실때 말씀주세요 껄껄껄
[2021-03-06 00:38:29] GOROKE02 : 그레이스 케일 공매도 세력이 잡으러간다
[2021-03-06 00:38:40] Farquhar CapitaI : 롱매집하면됀다
[2021-03-06 00:38:44] Farquhar CapitaI : 70k간다
[2021-03-06 00:39:02] LONG_MUST_GO_ON : DODOYOON3: 방음부스에서 톨보이로 듣는 소리란 트박 멘션 사운드
[2021-03-06 00:39:04]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41:52]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톰보잌ㅋㅋ
[2021-03-06 00:42:0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침은 먹고 하즈아
[2021-03-06 00:42:22] LONG_MUST_GO_ON : DODOYOON3: 라면이 떨어져서 삼겹살구워서 밥먹었습니다~~~~
[2021-03-06 00:42:29] DODOYOON3 : -ㅅ-아침부터 대단하네
[2021-03-06 00:42:39] LONG_MUST_GO_ON : 육식파라
[2021-03-06 00:44:34] LONG_MUST_GO_ON : DODOYOON3: 기타사건 궁금한데 어디 찾을곳이 없네요 ㅋㅋㅋ
[2021-03-06 00:44:49] DODOYOON3 : ㅡ..ㅡ넘어가 넘어가
[2021-03-06 00:45:15]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게 마틴이라 망정이지
[2021-03-06 00:45:25] LONG_MUST_GO_ON : 아 뭐 72텔레라도 되는줄
[2021-03-06 00:46:33]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톰슨은 구분하던데
[2021-03-06 00:46:35] DODOYOON3 : 술먹어도
[2021-03-06 00:46:3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46:39] LONG_MUST_GO_ON : 마틴에 술병..
[2021-03-06 00:46:40] DODOYOON3 : 그래서 내가 합리적 의심을 하는거
[2021-03-06 00:46:57] Farquhar CapitaI : 저점 나왔구먼
[2021-03-06 00:46:57]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암튼 매매 ㄱㅈㅇ
[2021-03-06 00:47:00]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
[2021-03-06 00:47:39] LONG_MUST_GO_ON : 486!
[2021-03-06 00:48:07] sospirit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000 Cont @ 49067.7134 ```
[2021-03-06 00:48:31] sospirit : 맛있네
[2021-03-06 00:48:39] PORTGAS. : 던던던던 던져 던져
[2021-03-06 00:49:08]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49:21] SPARK_BUSAN : 역시비트는 풀숏이구나!!
[2021-03-06 00:49:2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6 00:49:28] RyuNa : 짧게.더...500까지만 와라
[2021-03-06 00:49:30] kcats : durtl tytdlduTdh mm;
[2021-03-06 00:49:3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7,500 Cont, @ 48780.5💥
[2021-03-06 00:49:52] sospirit : 매수벽 싹다뺏네ㅋㅋ
[2021-03-06 00:51:03] DODOYOON3 : SPARK_BUSAN: 시가싸움이 치열하네여
[2021-03-06 00:51:13] DODOYOON3 : SPARK_BUSAN: 오후장에 와서 자리 잡으면 딱 편할듯
[2021-03-06 00:51:18] SPARK_BUSAN : 오!!
[2021-03-06 00:51:24]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6 00:51:29] LONG_MUST_GO_ON : 지금은 야수의 정글
[2021-03-06 00:51:38] SPARK_BUSAN : 구라양봉인지
[2021-03-06 00:51:41] SPARK_BUSAN : 의심중
[2021-03-06 00:51:48] SPARK_BUSAN : 어제 일봉양봉
[2021-03-06 00:51:53] iiIIIIiiIIiIIlllII : 던질까말까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던질까말까
[2021-03-06 00:52:00] iiIIIIiiIIiIIlllII : 던던던던~~~ 던져던져
[2021-03-06 00:52:02] DODOYOON3 : 푸산형은 제 스타일 알잖아여 오직 가격만 본다
[2021-03-06 00:52:03]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52:39] DODOYOON3 : 48~50 사이 벗어나면
[2021-03-06 00:52:42] DODOYOON3 : 좋겠습니더
[2021-03-06 00:52:52] SPARK_BUSAN : ㅋㄱ
[2021-03-06 00:52: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00 Cont, @ 48756.5💥
[2021-03-06 00:52:5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53:06] LONG_MUST_GO_ON : 4865를 보았지만
[2021-03-06 00:53:10] DODOYOON3 : 그래야 포지가 편하지
[2021-03-06 00:53:15]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6 00:53:17] LONG_MUST_GO_ON : 메레레형 말처럼 484 까지 뻗어주면
[2021-03-06 00:53:4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롱머형 시드 비맥에 남았어?
[2021-03-06 00:54:02] LONG_MUST_GO_ON : DODOYOON3: 고민중이에요 486 타치하면 입금요
[2021-03-06 00:54: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타이트하게 하네
[2021-03-06 00:54:4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입금만 해놓으면 실전 안하고 실험만 하다가 또 다 까먹을것을 알기에..
[2021-03-06 00:54:48] Hajhdhgwijans : 롱은걱정이 없다 귀신같이 올려주니깐
[2021-03-06 00:55: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경기전에 몸풀려고 스트레칭 하다가 큰 부상을 입는?
[2021-03-06 00:55:25] DODOYOON3 : ㅋㅋㅋ
[2021-03-06 00:55:5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76회 (47505롱, 51,001개, 1233불 이득) 🥈 LONG_MUST_GO_ON 38회 🥉 The-Korean-Zombie2 19회 (48995롱, 130,000개, 256불 물림)
[2021-03-06 00:56:04] LONG_MUST_GO_ON : 2등할동안 버그가 안터지다니
[2021-03-06 00:56:21] Farquhar CapitaI : 아다 ㅋ소온다
[2021-03-06 00:56:23] DODOYOON3 : LONG_MUST_GO_ON: 내 개인의견은 48000~52000 사이는 평단 안 맞춤
[2021-03-06 00:56:27] Farquhar CapitaI : 에이다가 요즘 대세
[2021-03-06 00:56:35] LONG_MUST_GO_ON : DODOYOON3: 그건 진짜 행복할거같아요
[2021-03-06 00:56:35]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래서 딱 475까지만 해둔거
[2021-03-06 00:57:0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레알 안전 가두리양식
[2021-03-06 00:58:58] Farquhar CapitaI : 습다스으ㅓ
[2021-03-06 00:59:04] Ododos : 오널 많이빠질꺼같어 도망가
[2021-03-06 01:00:02] Hajhdhgwijans : 오늘 살짝 내렸다가 개씹 떡상 느낌인데
[2021-03-06 01:00:39] SPARK_BUSAN : 스닥이없는 주말 비트자체적으느 쌉스캠무빙가즈아
[2021-03-06 01:00:40] Farquhar CapitaI : 계속오를듯
[2021-03-06 01:03:09] Bit-too : 그냥 들어올릴수도있겠어
[2021-03-06 01:06: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0 Cont, @ 48685.5💥
[2021-03-06 01:06:4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1:06:5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96,876 Cont, @ 48614.5💥
[2021-03-06 01:07:22] ROLLAN... : /orders xbtusd 똥누러 갔따올게 ``` :bitmex: XBTUSD: Buy 10000 @ 48250 XBTUSD: Buy 10000 @ 48300 XBTUSD: Buy 10000 @ 48173 XBTUSD: Buy 10000 @ 48207 XBTUSD: Buy 10000 @ 48274 ```
[2021-03-06 01:08:14] Spartner GAP : 자고왓는데
[2021-03-06 01:08:1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17] Spartner GAP : 왓다리갓다리 계속햇구나
[2021-03-06 01:08:19] ROLLAN... : 47800까진 빠진다 생각하고 매수하믄 되겠네 47.5 밑으로 확정 이탈 생각하고
[2021-03-06 01:08:25] ROLLAN... : 굿?
[2021-03-06 01:08:29] Retro : ㅎㅇㅇ
[2021-03-06 01:08:35]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08:38] Retro : 주말이다~~~
[2021-03-06 01:09:10] Justlee : 5배 숏
[2021-03-06 01:09:16] LONG_MUST_GO_ON : 웜마
[2021-03-06 01:09:21] Justlee : 포근하노 뚝이 6만이다
[2021-03-06 01:09:23] LONG_MUST_GO_ON : 486 심하게 통과했네
[2021-03-06 01:09:45] merere-1 : 음머
[2021-03-06 01:10:56] 1.4X_short : /position xbtusd 영혼을 담은 저배숏은 언제나 승리한다 ``` :bitmex: XBTUSD: -13,824 Cont @ 48995.5904 ```
[2021-03-06 01:11:13] Black_Cow : 음머~
[2021-03-06 01:11:44] merere-1 : Black_Cow: 음머
[2021-03-06 01:11:49] merere-1 : 횽 평단가 가야하는디...
[2021-03-06 01:12:10] Black_Cow : merere-1: 50.2k 곧 오겠죠 ㅠㅠ
[2021-03-06 01:12:35] Black_Cow : 52.6k에 추격매수한 흑우는 저밖에없죠? ㅠ
[2021-03-06 01:12:41]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daddaBULL, 45766롱, 600개 (2800불 이득) 🥈 DODOYOON3, 47505롱, 51,001개 (1061불 이득) 🥉 Seoakim1, 47574롱, 30,000개 (993불 이득)
[2021-03-06 01:12:46] Black_Cow : 음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