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23:25:05] Qnwkehlrl : /pnl xbtusd 0.06만들주아!!! ``` :bitmex: XBTUSD: 0.0163 XBT RPNL, -0.0009 XBT UPNL ```
[2021-03-05 23:25:10] appeal-- : 우와 저승사자 크리스형 달달해졌네
[2021-03-05 23:25:13] LONG_MUST_GO_ON : Yabang: 트롤챗 과도 사용시 브라우저한테 혼나고 있습니당 ㅋㅋㅋ
[2021-03-05 23:25:41] LONG_MUST_GO_ON : appeal--: 제가 이슈트래킹을 얼마나 열심히하고있게요...
[2021-03-05 23:25:45] LONG_MUST_GO_ON : 성실하게..
[2021-03-05 23:25:47]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115회 (47505롱, 67,001개, 1310불 이득) 🥈 ynot..... 111회 🥉 LONG_MUST_GO_ON 32회
[2021-03-05 23:26:05] ycccc : BitMEX_ChrisK: 닉네임변경좀요 bigshort4
[2021-03-05 23:26:36] appeal-- : J비맥 jira 하나 파시져
[2021-03-05 23:26:45]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26:57] LONG_MUST_GO_ON : appeal--: 단어 보는순간 짜증이 퐈악 나네요
[2021-03-05 23:27:05] LONG_MUST_GO_ON : appeal--: 요즘은 키베이스가 좋습니다
[2021-03-05 23:27:16] appeal-- : 알아들으실거같아서 말해봄여 ㅋ
[2021-03-05 23:28:07] Qnwkehlrl : /position xbtusd 으아악!! ``` :bitmex: XBTUSD: -29,877 Cont @ 48828 ```
[2021-03-05 23:28:10] LONG_MUST_GO_ON : appeal--: 근데 지라든 트렐로든.. 그냥 구글도큐먼트에 코멘트가 제일 안정성 좋은 것 같더라구요 퍼포먼스가
[2021-03-05 23:28:19] DODOYOON3 : 토니횽 저 거침없는 시장가 쇼트들을 보라
[2021-03-05 23:28:32] ynot..... : 봊아니야??
[2021-03-05 23:28:36] I Love Bitcoin : 물타기 가격까지 좀안오냐
[2021-03-05 23:28:38] DODOYOON3 : 아니 요즘들어
[2021-03-05 23:28:41] LONG_MUST_GO_ON : appeal--: 슬랙에 갖다바친돈이 얼만데 결국 키베이스짱
[2021-03-05 23:28:53] DODOYOON3 : 잘 던지는 척만 한다고
[2021-03-05 23:28:56] DODOYOON3 : 오숏만 하는거여
[2021-03-05 23:28:58] DODOYOON3 : 실상
[2021-03-05 23:29:02] merere-1 : 좀 던져
[2021-03-05 23:29:02] I Love Bitcoin : ㅋㅋ
[2021-03-05 23:29:04] I Love Bitcoin : 다말올
[2021-03-05 23:29:05] merere-1 : 시원하게
[2021-03-05 23:29:16] ynot..... : 걀국 오숏을하던 내롱을하돈
[2021-03-05 23:29:17] DODOYOON3 : 긍께 토니형 이해됨?
[2021-03-05 23:29:17] merere-1 : 속도 느리다...
[2021-03-05 23:29:23] ynot..... : 스왑게양인데
[2021-03-05 23:29:26] Qnwkehlrl : 시원하게 던져라!! 밑에서 롱좀사게 ㅋ.ㅋ
[2021-03-05 23:29:26] DODOYOON3 : 정작 저점 다가가면
[2021-03-05 23:29:30] DODOYOON3 : 못 던지고 있어
[2021-03-05 23:29:32] DODOYOON3 : 죠질까봐
[2021-03-05 23:29:36] ynot..... : ㅋㅋㅋ
[2021-03-05 23:29:37] DODOYOON3 : 누가 총대 안매면 답없어
[2021-03-05 23:29:37]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29:45] ynot..... : 시장리더
[2021-03-05 23:29:48] ynot..... : 없자너
[2021-03-05 23:29:53] ynot..... : 안느껴짐??
[2021-03-05 23:29:59] appeal-- : 음 그런가요? 안써봐서 몰겠는데 사실 지라는 컨플이나 크라우드 뱀부 연동성때문에쓰는거라
[2021-03-05 23:30:05] LONG_MUST_GO_ON : 유일하게 비멕만 오퍼오면 입사하고싶드앜ㅋㅋ
[2021-03-05 23:30:17] ynot..... : 50 58 랠리바바
[2021-03-05 23:30:20] I Love Bitcoin : 엥?
[2021-03-05 23:30:20] DODOYOON3 : ynot.....: 이거 58000근처에서
[2021-03-05 23:30:23] DODOYOON3 : 4일간 비슷했어
[2021-03-05 23:30:24] DODOYOON3 : 뭐였냐면
[2021-03-05 23:30:34] DODOYOON3 : 58 다가가면 정작 사진 않아
[2021-03-05 23:30:36] LONG_MUST_GO_ON : appeal--: CRM 전반적으로 이야기 드리는겁니당 ㅎㅎ
[2021-03-05 23:30:37] DODOYOON3 : 대신 내리면 사서
[2021-03-05 23:30:39] ynot..... : 42 48랠리랑
[2021-03-05 23:30:40] DODOYOON3 : 반등폭만 오지게 컸지
[2021-03-05 23:30:41]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30:49] ynot..... : 그니깐
[2021-03-05 23:30:54] ynot..... : 발톱
[2021-03-05 23:30:58] ynot..... : 안나와쏭
[2021-03-05 23:30:59] ynot..... : 그냥
[2021-03-05 23:31:00] appeal-- : 아하 궁금하니까 찾아봐야겠네여 ㄱㅅ
[2021-03-05 23:31:04] ynot..... : 우리는
[2021-03-05 23:31:07] ynot..... : 그사이에서
[2021-03-05 23:31:08] DODOYOON3 : 아니 토니형 어제 원화차트 보는데
[2021-03-05 23:31:11] DODOYOON3 : 5500만원까지는
[2021-03-05 23:31:13] ynot..... : 물량들오잇으때
[2021-03-05 23:31:13] DODOYOON3 : 신나게 던지다가
[2021-03-05 23:31:14] LONG_MUST_GO_ON : appeal--: 애자일(애자짓)으로 별의별 플랫폼 다 써봤거든요 ㅎㅎ 직접 만들어도보고
[2021-03-05 23:31:20] DODOYOON3 : 5400근처가기도 전부터 다들
[2021-03-05 23:31:23] DODOYOON3 : 가만있더라고
[2021-03-05 23:31:28] ynot.....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1:31]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3:31:37] ynot..... : 그거 이써
[2021-03-05 23:31:42] ynot..... : 내리는거
[2021-03-05 23:31:45] ynot..... : 올리는거
[2021-03-05 23:31:54] BitMEX_ChrisK : 항상 건전하고 유익한 트롤박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2021-03-05 23:31:55] ynot..... : 그거 다 손절로 캐고잇자나
[2021-03-05 23:32:03] ynot..... : 딱 멈춰노면
[2021-03-05 23:32:10] DODOYOON3 : 토니형 차라리 irc할까
[2021-03-05 23:32:12] ynot..... : 손절혙들출동하면러
[2021-03-05 23:32:18] appeal-- : 고급인력이시네 국내에선 쓸일이 많지않을텐데
[2021-03-05 23:32:18] DODOYOON3 : 위에 아카이브 밑에 irc 있던데?
[2021-03-05 23:32:19] ynot..... : 어얄씨 ㅋㅋㅋ
[2021-03-05 23:32:25] appeal-- : TA신가
[2021-03-05 23:32:26] ynot..... : 오랜만이네
[2021-03-05 23:32:33] LONG_MUST_GO_ON : merere-1: 형 로켓리그 맞는거 맞지않아여? ㅋㅋ
[2021-03-05 23:32:33] DODOYOON3 : 나 안해봐서 함 해보러 가자 체험하러
[2021-03-05 23:32:33] DODOYOON3 : ㅋㅋ
[2021-03-05 23:32:45] ynot..... : ㄱㄱ
[2021-03-05 23:32:4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두 그 방 초대해주세영 ㅋㅋㅋ
[2021-03-05 23:32:56] ynot..... : 에전엔 프로그램잇엇는데
[2021-03-05 23:33:04] ynot..... : 지금은 엡게반이네
[2021-03-05 23:33:37] 1.4X_short : /position xbtusd 영혼을 담은 저배숏은 언제나 승리한다 ``` :bitmex: XBTUSD: -14,775 Cont @ 48995.5904 ```
[2021-03-05 23:34:09] BENON DJ : 혹시 메타트레이더 쓰시는분. 차트가 멈췄는데 왜 이런거임?
[2021-03-05 23:34:20] LONG_MUST_GO_ON : 뭐냐 베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4:24] LONG_MUST_GO_ON : 닌잔가
[2021-03-05 23:34:44] I Love Bitcoin : * **베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4:46] appeal-- : 요즘도 데논영감 살아있나여?
[2021-03-05 23:34:47] BENON DJ : 아재가 질문을 한다
[2021-03-05 23:35:00] appeal-- : 하도 간만에 트박을봐서
[2021-03-05 23:35:11] ynot..... : 이거 어케하는거
[2021-03-05 23:35:12] I Love Bitcoin : appeal--: 잘살아잇음
[2021-03-05 23:35:15] LONG_MUST_GO_ON : BENON DJ: 비트멕스 온라인 SERVER STATUS 확인시 API 서버는 현재 문제가 없는것으로 확인됩니다.
[2021-03-05 23:35:23] ynot..... : 아얄씨 어케하는지 몰겟네
[2021-03-05 23:35:25] appeal-- : I Love Bitcoin: 지독하네여 그양반
[2021-03-05 23:35:41] ycccc : .
[2021-03-05 23:35:45] Trader OTP : 베논
[2021-03-05 23:35:45] Trader OTP : ㅋㅋㅋㅋ
[2021-03-05 23:35:45] LONG_MUST_GO_ON : ynot.....: IRC 접속하시고 1:1 대화 하시면 됩니당
[2021-03-05 23:35:46] Trader OTP : 아진짜 작작해라 노잼이다
[2021-03-05 23:35:47] DODOYOON3 : ynot.....: 아얄씨 이거 기본방제 아니면 안되는건갘ㅋㅋㅋ
[2021-03-05 23:36: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1:1챗방으로 오픈하시면되어용
[2021-03-05 23:36:12] LONG_MUST_GO_ON : DODOYOON3: 기본방에선 대화 안되는거같구요
[2021-03-05 23:36:23] I Love Bitcoin : /position xbtusd **시루시루 지옥가제?** ``` :bitmex: XBTUSD: 28,810 Cont @ 48851.9785 ```
[2021-03-05 23:36:34] DODOYOON3 : ynot.....: 걍 트박하자 ㅡ.ㅡ
[2021-03-05 23:36:36] DODOYOON3 : 어렵다
[2021-03-05 23:36: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패스
[2021-03-05 23:36:4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6:59] Only_Long_Love : skyirc아나?
[2021-03-05 23:37:03] LONG_MUST_GO_ON : 아얄씨 잘쓰면 좋겠던데
[2021-03-05 23:37:05] I Love Bitcoin : 왤케 실금실금 ㄸㄹ어져
[2021-03-05 23:37:0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3:37:1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4명 (56%) 숏: 11명 (44%)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434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3015불 이득)
[2021-03-05 23:37:16] LONG_MUST_GO_ON : 옛날에 irc 랑 양대산맥 뭐 하나 더 있었는데..
[2021-03-05 23:37:18] Trader OTP : I Love Bitcoin: 형이 내려야 간다고!!!
[2021-03-05 23:37:42] I Love Bitcoin : Trader OTP: 아 그래서그런거야?? ㅋㅋㅋㅋㅋㅋㅋ어머
[2021-03-05 23:38:46] Black_Cow : 오늘꿈은 평범했던거같은데 기억 안남요 ㅠㅠ
[2021-03-05 23:38: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글고 저 IRC 채널은 보이스톡 용으로 있는거 같더라구요 워키토키
[2021-03-05 23:39:0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무슨 작전회의도 아니곸ㅋㅋ
[2021-03-05 23:39:10] DODOYOON3 : 음성이야?
[2021-03-05 23:39:1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23:39:19] ynot..... : DODOYOON3: 모르게써
[2021-03-05 23:39:20] LONG_MUST_GO_ON : DODOYOON3: 네 음성 트롤박스 ㅋㅋㅋ
[2021-03-05 23:39:22] DODOYOON3 : 여기는 브라보팀 응답하라 알파
[2021-03-05 23:39:24] DODOYOON3 : 이런거냐
[2021-03-05 23:39:24] ynot..... : 어케하느거지 ㅋㅋ
[2021-03-05 23:39:29] DODOYOON3 : ynot.....: 하지맠ㅋ
[2021-03-05 23:39:31] DODOYOON3 : 음챗이래
[2021-03-05 23:39:35] ynot..... : ㄷㄷㄷ
[2021-03-05 23:39: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일챗도 되요 ㅋㅋㅋ 형 지금 접속 닉 어케되세요 IRC
[2021-03-05 23:39:49] DODOYOON3 : 안해 몰라
[2021-03-05 23:39:53] ynot..... : 어 트럼 퍼스도 지금 말로 지금 입력하는데
[2021-03-05 23:39:56]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안할라고
[2021-03-05 23:40:03] ynot..... : 내가 맨날 할배 음성인식으로 채팅한다 그랬는데 나도 이거 이거 하고 있어 지금
[2021-03-05 23:40:04] LONG_MUST_GO_ON : 꼐헬헬
[2021-03-05 23:40:30] LONG_MUST_GO_ON : 오류 나지말라고할땐 그렇게 나더니
[2021-03-05 23:40:35] LONG_MUST_GO_ON : 오류낼려고 노력하니까 오류가 안나네
[2021-03-05 23:41:08] ynot..... : 쭈쭈쭈
[2021-03-05 23:41:17] ynot..... : 삼은 7000초반이면 살라고 하는데
[2021-03-05 23:41:59] ynot..... : 지금 20분 남았는데 5분이 302 었나
[2021-03-05 23:42:0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아직 안나죠? ㅎ
[2021-03-05 23:42:13]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대충 아직은 안나네요 ㅎ
[2021-03-05 23:42:21] ynot..... : 오픈과 미투 모델을 갈라 놔 오픈과 밑으로 내려갈라나
[2021-03-05 23:42:2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2021-03-05 23:42:42] BitMEX_ChrisK : 새로고침과 같은 작업을 최대한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3:43:13] ycccc : BitMEX_ChrisK: 닉넴변경좀요
[2021-03-05 23:43:19] ycccc : 왜씹어
[2021-03-05 23:43:2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트론링크를 비롯한 크롬 익스텐션들 모두 삭제했습니다.. 애드블락도 본 사이트 허용으로 디폴트입니다
[2021-03-05 23:43:30] LONG_MUST_GO_ON : ycccc: 헐님 채금먹겠는데여
[2021-03-05 23:43:55] ycccc : 이거채금감이야?
[2021-03-05 23:44:10] LONG_MUST_GO_ON : ycccc: 크리스좌 성격모르시나보네요...
[2021-03-05 23:44:13] DODOYOON3 : ynot.....: 49 vs 48 또 한세월 하는거 아니겠지
[2021-03-05 23:44:17] BitMEX_ChrisK : ycccc: 뭐 씹는다구요?
[2021-03-05 23:44:26] ynot..... : DODOYOON3: 오픈 483
[2021-03-05 23:44:35] ynot..... : 이었으니까
[2021-03-05 23:44:36] ycccc : BitMEX_ChrisK: 닉넴변경좀해줘요
[2021-03-05 23:44:46] ynot..... : 어디서 마감할려나 밑에서 마감 안 하려고 지금 발악하는 것 같은데
[2021-03-05 23:44:48] gosuyo12345 : BitMEX_ChrisK: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중 뭐사까유
[2021-03-05 23:45:06] 174asdf : 마지막 개미털기냐
[2021-03-05 23:45:10] DODOYOON3 : 토니횽
[2021-03-05 23:45:14] DODOYOON3 : 2017년을 내가 돌아봤거든?
[2021-03-05 23:45:17] ynot..... :
[2021-03-05 23:45:19] DODOYOON3 : 30퍼 폭락을 7번
[2021-03-05 23:45:21] DODOYOON3 : 겪으면서
[2021-03-05 23:45:26] DODOYOON3 : 난 빅쇼트를 늘 꿈꿨어
[2021-03-05 23:45:34] ynot..... : 맞어 맞어
[2021-03-05 23:45:36] DODOYOON3 : 문제는 7번이었던거지
[2021-03-05 23:45:44] DODOYOON3 : 지금 해봐야 3번째냐 4번째냐
[2021-03-05 23:45:58] ynot..... : 다른 게 없잖아
[2021-03-05 23:46:00] DODOYOON3 : 그게 토니용 당시엔 내 매매가
[2021-03-05 23:46:06] DODOYOON3 : 허접하게
[2021-03-05 23:46:11] DODOYOON3 : 이평따위나 의지하면서
[2021-03-05 23:46:19] DODOYOON3 : 더 단순하게 하질 못했어
[2021-03-05 23:46:2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23:46:52] ynot..... : 연초가 70만원
[2021-03-05 23:46:59] ynot..... : 거긴 당연히 갈 줄 알았지
[2021-03-05 23:47:15] DODOYOON3 : 토니형 하나 말해줄까
[2021-03-05 23:47:20] DODOYOON3 : 1800만원에 3년 물린 선배
[2021-03-05 23:47:25] ynot..... : 한데 만약에 연초가 로 간다면 이게 이렇게 오르지도 않았어
[2021-03-05 23:47:25] DODOYOON3 : 1800만원 오니 팔았다 했지
[2021-03-05 23:47:38] DODOYOON3 : 내가 그건 팔지 않아도 될거 같아유
[2021-03-05 23:47:41] DODOYOON3 : 했었거든?
[2021-03-05 23:47:56] DODOYOON3 : 3년 기다린거 차피 1800다시 온거면 팔필요없어보여요 했는데
[2021-03-05 23:47:59] DODOYOON3 : 지금 뭐하는지 알아?
[2021-03-05 23:48:01] ynot..... : 지키지 하하하하
[2021-03-05 23:48:06] DODOYOON3 : 1800에 판거 리플 그때 물타놨어
[2021-03-05 23:48:13] DODOYOON3 : 리플3000원 평단이 좀 내려갔음
[2021-03-05 23:48:18] DODOYOON3 : 눠답됨
[2021-03-05 23:48:1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48:22] ynot..... : 미치겠다 미스 오리도
[2021-03-05 23:48:48] 174asdf : 50K까지 한방 쏠거같노
[2021-03-05 23:49:08] ynot..... : 그러니까시장이해도가
[2021-03-05 23:49:15] ynot..... : 넘딸렷돈거지
[2021-03-05 23:49:26] DODOYOON3 : 그리고 중요한 말을 하던데?
[2021-03-05 23:49:27] ynot..... : 직ㅁ도 이해ㅠ한댜고ㅠ생각진앜ㄹ재만
[2021-03-05 23:49:30] DODOYOON3 : 비트 1800 기다리겠대
[2021-03-05 23:49:35] DODOYOON3 : 그래서 내가 의문을 가진게
[2021-03-05 23:49:37] ynot..... : 금대봊ㅁ....
[2021-03-05 23:49:41] DODOYOON3 : 비트 1800 형말대로 다시 가면
[2021-03-05 23:49:45] DODOYOON3 : 리플은 얼마가 되요?
[2021-03-05 23:49:48] DODOYOON3 : 이러니까 끊더라
[2021-03-05 23:49:51] DODOYOON3 : 전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49:5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49:55]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3:50:08] ynot..... : 리플은 222원이겟지
[2021-03-05 23:50:19] DODOYOON3 : 222만 가믄 다행이긋네
[2021-03-05 23:50:31] ynot..... : ㅋㅋㅋ
[2021-03-05 23:50:34] yya : 도윤아.형좀그만괴롭혀라.힘들다.
[2021-03-05 23:50:35] ynot..... : 그래도 이번에
[2021-03-05 23:50:43] ynot..... : 리픙 100원이하
[2021-03-05 23:50:45] ynot..... : 안갓노
[2021-03-05 23:50:49] ynot..... : 안갓어
[2021-03-05 23:50:55] ynot..... : 엄청 기특해
[2021-03-05 23:51:35] yya : 김도윤.네이놈!!
[2021-03-05 23:51:56] Gzzzzzza : 형들 롱잡아도되?
[2021-03-05 23:52:00] ynot..... : 사실 엄밀히 따지면
[2021-03-05 23:52:03] DODOYOON3 : ynot.....: ㅇㅇ
[2021-03-05 23:52:05] ynot..... : 도윤이 아니고
[2021-03-05 23:52:10] ynot..... : 도도 윤
[2021-03-05 23:52:14] ynot..... : 이게 맞지 ㅋㅋㅋ
[2021-03-05 23:52:19] DODOYOON3 : 도도한 윤씨가 맞지
[2021-03-05 23:52:21] DODOYOON3 : 엄밀히 하면
[2021-03-05 23:52:22] ynot..... : ㅇㅇ
[2021-03-05 23:52:2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
[2021-03-05 23:52:24] ynot..... : 그니땀
[2021-03-05 23:52:29] ynot..... : 도도 윤
[2021-03-05 23:52:33] LONG_MUST_GO_ON : 형 DODO 샀어요?
[2021-03-05 23:52:34] ynot..... : 도윤 ㄴㄴ
[2021-03-05 23:52:40] DODOYOON3 : 도도코인 1개 사둠
[2021-03-05 23:52:42] DODOYOON3 : 보고 너무 웃겨서
[2021-03-05 23:52:43] yya : 윤씨들이문제구만
[2021-03-05 23:52:43] Gzzzzzza : DODOYOON3: 형은 맨날있네
[2021-03-05 23:52:50] LONG_MUST_GO_ON : 한개 사둘 사이즈가 아닌데
[2021-03-05 23:52:56] DODOYOON3 : Gzzzzzza: 그런편인데 언제 사라질지 모르지
[2021-03-05 23:53:03] ynot..... : 농장
[2021-03-05 23:53:07] Gzzzzzza : DODOYOON3: 안되 사라지지마
[2021-03-05 23:53:23] ynot..... : 17년에 알트농사뀬등
[2021-03-05 23:53:28] ynot..... : 다 대박나서
[2021-03-05 23:53:30] yya : 윤도도.너.잉어먹으면호적에서파이지?
[2021-03-05 23:53:32] LONG_MUST_GO_ON : DODOYOON3: 지금 양형지표 1시간봉으로 18년까지 보고왔는데
[2021-03-05 23:53:37] ynot..... : 결국 10토막
[2021-03-05 23:53:43] ynot..... : 99토맏 마무리
[2021-03-05 23:53:52]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들 진짜 고생 많이 하셨겠네요 몇년간
[2021-03-05 23:54:00] DODOYOON3 : LONG_MUST_GO_ON: 토니횽은 고생안함
[2021-03-05 23:54:02] DODOYOON3 : 내가 고생함
[2021-03-05 23:54:06] DODOYOON3 : 알트 3년 평단 맞추느라
[2021-03-05 23:54:08] 174asdf : 실실 오르나
[2021-03-05 23:54:08] DODOYOON3 : .......
[2021-03-05 23:54:12] LONG_MUST_GO_ON : 시드 유지하고 살아있는것만으로도 개이덕 아닌가요
[2021-03-05 23:54:13]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5 23:54:18] ynot..... : 난 아에 ㅎㅁ은 솜땟느니
[2021-03-05 23:54:18]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0,000개 YEJI, 48426숏, (484불 물림) 🥈. 200,000개 Bit-too, 47483롱, (1427불 이득) 🥉. 178,055개 Sjshdhh, 47258롱, (1651불 이득)
[2021-03-05 23:54:21] Gzzzzzza : 여기서 롱잡는다
[2021-03-05 23:54:25] gotchuchu : 알트뭐사지
[2021-03-05 23:54:32] Only_Long_Love : 슬슬 장대 나올듯
[2021-03-05 23:54:39] gosuyo12345 : 체인링크 이더 라코 역헤숄
[2021-03-05 23:54:42] DODOYOON3 : gotchuchu: 저2시에 다시 잤는데 형말대로 감
[2021-03-05 23:54:4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4:45] 174asdf : 50k 간다햇다
[2021-03-05 23:54:53] DODOYOON3 : gotchuchu: 481숏형들 살려줘 해놓음
[2021-03-05 23:54:55]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4:59] gotchuchu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5:06] Only_Long_Love : 50케이
[2021-03-05 23:55:19] Only_Long_Love : 무조건 감 지금 사도 천불 이득
[2021-03-05 23:55:27] ynot..... : 와 지금 결국 여기서 마감 시키나
[2021-03-05 23:55:30] DODOYOON3 : gotchuchu: 전 롱숏 의견내는게 싫은게 아니고 그 막 욕하는 형들 알죠 조롱하고
[2021-03-05 23:55:45] DODOYOON3 : gotchuchu: 내리면 숏형들이 그게 좀 심함ㅋㅋㅋ
[2021-03-05 23:55:4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89회 (47505롱, 67,001개, 1455불 이득) 🥈 ynot..... 78회 🥉 LONG_MUST_GO_ON 35회
[2021-03-05 23:55:49] yya : 롱럽형믿고
[2021-03-05 23:55:50] DODOYOON3 : gotchuchu: 형은 안 그래서 좋슴
[2021-03-05 23:55:51] LONG_MUST_GO_ON : DODOYOON3: 도도포인트가 바낸 채굴풀에 포함되는데 너무 소극적이시구먼유
[2021-03-05 23:55:53] 174asdf : 청산봇 분석완료 50K에서 덤핑
[2021-03-05 23:55:54] gotchuchu : DODOYOON3: 저도알지요 지말이 무조건 맞는다고하는 ㅋㅋㅋ
[2021-03-05 23:56:18] LONG_MUST_GO_ON : 174asdf: 형 청산봇 개인유저봇이얌
[2021-03-05 23:56:26] friedckitchen : 장이 평안하네요
[2021-03-05 23:56:29] DODOYOON3 : gotchuchu: 일희일비가 전부라 할순 없는데
[2021-03-05 23:56:36] yya :
[2021-03-05 23:56:39] DODOYOON3 : gotchuchu: 어제 아침9시 음봉 시작 결국 양봉 마감
[2021-03-05 23:56:41] yya :
[2021-03-05 23:56:42] DODOYOON3 : 이러면 일희일비가 맞쥬
[2021-03-05 23:57:01] gotchuchu : DODOYOON3: ㄹㅇ 잔인한넘들임
[2021-03-05 23:57:24] DODOYOON3 : gotchuchu: 제가 형님
[2021-03-05 23:57:24] ynot..... : DODOYOON3: 492쯤 마뮤리해듀려나본데
[2021-03-05 23:57:35] DODOYOON3 : gotchuchu: 평소엔 아는 분들하고만 대화하는 이유가 있어여
[2021-03-05 23:57:45] gotchuchu : 얘들아 이거보지말고 업비트 알트 경주마픽이나하자
[2021-03-05 23:57:49] DODOYOON3 : gotchuchu: 잘 못 보던분 대화하면 결론이 어케 되냐면요
[2021-03-05 23:57:53] DODOYOON3 : gotchuchu: 한달뒤에 안계심
[2021-03-05 23:57:56] DODOYOON3 : 그런경우가 많아서
[2021-03-05 23:58:02] DODOYOON3 : 걍 오래봐야 대화시작
[2021-03-05 23:58:0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8:06] Amazing.ant : 움하
[2021-03-05 23:58:07] gotchuchu : DODOYOON3:ㅋㅋㅋ 갑자기사라지는애들
[2021-03-05 23:58:11] Amazing.ant : 굿모닝 입니당
[2021-03-05 23:58:1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저는 엄청 특수케이스네요 ㅋㅋㅋ
[2021-03-05 23:58:18]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ㅇㅇ
[2021-03-05 23:58:19] Amazing.ant : 밤새 올랐어 ㅠㅠ 힝
[2021-03-05 23:58:35] DODOYOON3 : Amazing.ant: 특공형 트박의 친목은 각별하잖아
[2021-03-05 23:58:37] LONG_MUST_GO_ON : DODOYOON3: 사라지지도 않을검돠
[2021-03-05 23:58:40] DODOYOON3 : Amazing.ant: 형 아직 살아 있구나?
[2021-03-05 23:58:42] DODOYOON3 : 라는 의미니까
[2021-03-05 23:58:4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58:48] Amazing.ant : DODOYOON3: ㅋㅋ 그쵸 ㅋ
[2021-03-05 23:58:59] LONG_MUST_GO_ON : 아침마다 크리스형 놀리고 놀아야됨..
[2021-03-05 23:59:00] DODOYOON3 : 아직까지는 살아 있눼 형?
[2021-03-05 23:59:06] Amazing.ant : ㅎㅎ
[2021-03-05 23:59:12] Amazing.ant : 자 오늘도 벌어보잣
[2021-03-05 23:59:24] LONG_MUST_GO_ON : DODOYOON3: 크리스형은 몇년째 계신가요? ㅋㅋㅋ
[2021-03-05 23:59:49] gotchuchu : 업비트 시작한닷 아무거나줍자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5 23:59:51] GodStar. :
[2021-03-06 00:00:37] LONG_MUST_GO_ON : 음봉마감양전
[2021-03-06 00:00:42] Junsjwjsj : 오늘은 시린
[2021-03-06 00:01:06] LONG_MUST_GO_ON : 일양양
[2021-03-06 00:01:10] Junsjwjsj : 엔도르?
[2021-03-06 00:01:36] LONG_MUST_GO_ON : 오늘의 대장은 가스다!
[2021-03-06 00:02:01] kcats : 오늘도 숏인가요 오전에 ?
[2021-03-06 00:02:14] ddaddaBULL :
[2021-03-06 00:02:33] 174asdf : 누가봐도 마지막 숏자리 50k
[2021-03-06 00:02: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그게 중하냐 형이 오래살아야지
[2021-03-06 00:03:08] kcats : 489에 숏 했는데 ㅠㅠ
[2021-03-06 00:03:11] LONG_MUST_GO_ON : DODOYOON3: 오래살아야죠... 올해엔 방송도 좀 나가야...
[2021-03-06 00:03:14] kcats : 망이네 ㅋㅋ
[2021-03-06 00:03: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0:03:20] LONG_MUST_GO_ON : 가스야가즈아.......
[2021-03-06 00:03:24]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5백만 USD
[2021-03-06 00:03:54] LONG_MUST_GO_ON : 알트 축축빠지네
[2021-03-06 00:04:09]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안된다 으아아악
[2021-03-06 00:04:24] Qnwkehlrl : /position xbtusd 내려와주세요 ``` :bitmex: XBTUSD: -9,877 Cont @ 48828 ```
[2021-03-06 00:04:49] LONG_MUST_GO_ON : DODOYOON3: ㅓㅁ핑이 상당히 약한디유... 뭐지......
[2021-03-06 00:05:02] merere-1 : 머선!!!!
[2021-03-06 00:05:05] merere-1 : 머선 129
[2021-03-06 00:05:06] DODOYOON3 : LONG_MUST_GO_ON: 펌핑이랄게 있나? ㄷ
[2021-03-06 00:05:10] DODOYOON3 : 횡보중에 아직
[2021-03-06 00:05:11] Black_Cow : 페이 보라 심정지 언제까지냥.. 쫌달리장 ㅠㅠ
[2021-03-06 00:05: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가스가 10% 찍고 3% 갔다가 다시 호흡시자크...
[2021-03-06 00:05:46] merere-1 : Black_Cow: 횽 꿈
[2021-03-06 00:05:54] LONG_MUST_GO_ON : 가스 22층에 사람있어요!!
[2021-03-06 00:05:58] DODOYOON3 : 메르르횽 꿈보다
[2021-03-06 00:06:02] Black_Cow : merere-1: 형 오늘은 기억이 안나 ㅠㅠ
[2021-03-06 00:06:04] DODOYOON3 : 차라리 겜을 합시다
[2021-03-06 00:06:08] 174asdf : 간다 간다 천국간다
[2021-03-06 00:06:12] DODOYOON3 : 900불 더 가면 5만임
[2021-03-06 00:06:1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06:2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36 Cont, @ 49092💥
[2021-03-06 00:06:26] DODOYOON3 : 절대 5만 못감 선언한 숏형 몇분 봤는데
[2021-03-06 00:06:39] ddaddaBULL : 다신 안내려왔음 좋겠다
[2021-03-06 00:06:44] PORTGAS. : **굿모닝~^^ ><**
[2021-03-06 00:06:47] DODOYOON3 : 포트형 ㅎㅇ
[2021-03-06 00:06:49] PORTGAS. : 졸은 주말 아침
[2021-03-06 00:06:50] Black_Cow : merere-1: 어제 꽐라되서 뻗었더니 ㅠㅠ
[2021-03-06 00:06:55] DODOYOON3 : 또 내려도 되쥬
[2021-03-06 00:06:55] PORTGAS. : ㅎㅇㅎㅇ
[2021-03-06 00:06:59] PORTGAS. : 좋은 아침
[2021-03-06 00:06:59] DODOYOON3 : 43만 안깨면 됨
[2021-03-06 00:07:03] DODOYOON3 : 평화로운 박스권 ㄱㅈㅇ
[2021-03-06 00:07:13] PORTGAS. : 왐마 또 이마이 올렸네
[2021-03-06 00:07:18] PORTGAS. : 진짜 박스였네
[2021-03-06 00:07:30] DODOYOON3 : 포트횽...
[2021-03-06 00:07:33] DODOYOON3 : 비트 특징이잖아
[2021-03-06 00:07:35] DODOYOON3 : 최저점 최고점은
[2021-03-06 00:07:40] DODOYOON3 : 왠간하면 둠
[2021-03-06 00:07:51] merere-1 : Black_Cow: 그러면 길몽으로 칩시다
[2021-03-06 00:07:52] PORTGAS. : 주말은 뭐다?
[2021-03-06 00:07:53] merere-1 : 가주아
[2021-03-06 00:07:57] PORTGAS. : 숏이다
[2021-03-06 00:07:59] PORTGAS. : 가보자
[2021-03-06 00:08:03] DODOYOON3 : 리플 오르는거 보니
[2021-03-06 00:08:03] ddaddaBULL : 그러니까 롱이다
[2021-03-06 00:08:05] talmowatda : 1200불은더가긋네
[2021-03-06 00:08:09] DODOYOON3 : 포트횽 심상치 않아요
[2021-03-06 00:08:09] Ododos : 오널 많이빠질꺼같어 다들 굳모닝
[2021-03-06 00:08:11] Black_Cow : merere-1: 왜냐면 주말불장이자나형 ㅋㅋ
[2021-03-06 00:08:24] PORTGAS. : 마지막 숏자리 지그미니!?
[2021-03-06 00:08:47] SON OF DENON : - 햇님덜 로또번호 추천 해주세요
[2021-03-06 00:08:51] DODOYOON3 : 포트횽 리플이가 리플이가!!
[2021-03-06 00:08:56] DODOYOON3 : 924사토시라니
[2021-03-06 00:08:57] DODOYOON3 : ㅠㅠ
[2021-03-06 00:09:13] ppokkoman3 : SON OF DENON: 1,2,3,4,5,6
[2021-03-06 00:09:18] ppokkoman3 : 1등임
[2021-03-06 00:09:21] LONG_MUST_GO_ON : Junsjwjsj: 오 엔도르 당첨인가요
[2021-03-06 00:09:43] PORTGAS. : 리플도 내리나!?
[2021-03-06 00:09:47] SON OF DENON : ppokkoman3: 그 번호로 매주 5000명 가까이 찍는거는 알고 계세요??
[2021-03-06 00:09:50] DODOYOON3 : PORTGAS.: 오르는데여
[2021-03-06 00:09:54] SON OF DENON : 그거는 1등 되어도 나가리임
[2021-03-06 00:10:01] PORTGAS. : 가보자 가보자
[2021-03-06 00:10:10] ppokkoman3 : 5천명 ㅋ
[2021-03-06 00:10:21] Black_Cow : 페이 보라 전고 언제 뚜를거니~~~
[2021-03-06 00:10:43] SON OF DENON : PORTGAS.: 2 6 15 17 24 39 이거로 찍으세요 햇님께만 공개합니다
[2021-03-06 00:10:44] ppokkoman3 : SON OF DENON: 그럼 이걸로 41,42,43,44,45,46
[2021-03-06 00:10:48] Black_Cow : 이번달안에 전고 뚜르기다~~~
[2021-03-06 00:10:49] green 15 : 애매하다 포지진입 고민들게 만드네
[2021-03-06 00:10:5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8명, 수량: 684,865개 😭 숏청산: 33명, 수량: 1,661,153개
[2021-03-06 00:11:19] PORTGAS. : 로또랑 연금복권 몇만원치 사두면
[2021-03-06 00:11:26] PORTGAS. : 한주 기다려짐 ㅋㅋ
[2021-03-06 00:11:36] PORTGAS. : 목 토 목 토
[2021-03-06 00:12:26] SON OF DENON : PORTGAS.: 3등이상 되어본 적 있어요??
[2021-03-06 00:12:38] green 15 : 위냐 아래냐
[2021-03-06 00:12:48] Black_Cow : 50.2k 살아이써요~~~
[2021-03-06 00:12:58] PORTGAS. : 당연히 아래지
[2021-03-06 00:13:05] PORTGAS. : 주말은 하락 국룰 ㄷㄷ
[2021-03-06 00:13:08] green 15 : 어제까지는 롱이보였는데 지금은 고민되네
[2021-03-06 00:14:30] LONG_MUST_GO_ON : 온톨로지는 멈출생각이 없나보네
[2021-03-06 00:14:41] 174asdf : 실실 오르제
[2021-03-06 00:14:4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6 00:14:47] green 15 : 47000대 롱 잡고 48000 중반털고 개고민하는 사이 49000까지 갔어 아쉽다 방향이 애매하네 지금은
[2021-03-06 00:16:4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6 00:16: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6 00:17:40] green 15 : 솟이냐 롱이냐 조언좀 해주라 차트쟁이들아
[2021-03-06 00:17:41] gotchuchu : 역시 알트장이재밌어
[2021-03-06 00:17:48] gotchuchu : 어숏도 롱도아닌 횡보다
[2021-03-06 00:17:57] gotchuchu : 다오르면 숏치고 내리면롱쳐라
[2021-03-06 00:18:09] green 15 : gotchuchu: 방향 곧 나올거 같은데
[2021-03-06 00:18:21] Daegu_Cow : 한 시간 봉 보면 46층에서 떨구는 척 하다가 처 올리는 거 보면
[2021-03-06 00:18:29] Wariqzds : 숏 474에서 다시롱
[2021-03-06 00:18:29] Daegu_Cow : 올릴 듯
[2021-03-06 00:18:48] gotchuchu : green 15: 3일봉보면 저점 살짝높으면서 조금씩위로오르는데 어차피 횡보임
[2021-03-06 00:19:01] green 15 : gotchuchu: ㅇㅋ
[2021-03-06 00:19:07] green 15 : Daegu_Cow: ㅇㅋ
[2021-03-06 00:19:11] Black_Cow : Daegu_Cow: 소형 동족이네형 음머~
[2021-03-06 00:19:27] RyuNa : 난 여기서 짧게 숏을 보겠어
[2021-03-06 00:19:39]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19:40] LONG_MUST_GO_ON : 이 시간은 스닥스닥 멈추는 시간인가?
[2021-03-06 00:19:43] green 15 : RyuNa: ㅇㅋ
[2021-03-06 00:19:52] Trader OTP : Black_Cow: 흑우형 ㅎㅇ
[2021-03-06 00:20:02] LONG_MUST_GO_ON : 떼부자형이 안보여서 걱정됩니다아아아
[2021-03-06 00:20:02] Daegu_Cow : Black_Cow: 닉변했어요
[2021-03-06 00:20:07] DODOYOON3 : 난 여기서 그린형의 매매를 지켜보겠어
[2021-03-06 00:20:09] Daegu_Cow : 대구코인에서 ㅋㅋ
[2021-03-06 00:20:15] Black_Cow : Trader OTP: 형 비트벌자 ㅎ
[2021-03-06 00:20:34] Black_Cow : Daegu_Cow: ㅋㅋ 소쓰면 비트벌어요 ㅎㅎ
[2021-03-06 00:20:35] Trader OTP : Black_Cow: 새벽에 형 다들 찾던데 ㅋㄱㅂ
[2021-03-06 00:20:38] green 15 : DODOYOON3: 방향 어디야 난 500~1000불만 원해 ㅎㅎ
[2021-03-06 00:20:54] DODOYOON3 : 롱숏 다 그정돈 줄거 같습니다 몇시간 뒤에 보면
[2021-03-06 00:20:5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1:01]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75명, 수량: 55,620,175개 😭 숏청산: 535명, 수량: 42,987,849개
[2021-03-06 00:21:01] DODOYOON3 : 횡보 범위잖아여 그거
[2021-03-06 00:21:02] green 15 : DODOYOON3: ㅎㅎ
[2021-03-06 00:21:03] merere-1 : Black_Cow: 음머
[2021-03-06 00:21:06] Black_Cow : Trader OTP: 어제 꽐라되서 뻗었어형 꿈기억두 잘안나 ㅠㅠ
[2021-03-06 00:21:16] Black_Cow : ㅋㅋ 음머~~~
[2021-03-06 00:21:21] Black_Cow :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0:21:28] RyuNa : DODOYOON3: ㅋㅋㅋ이게답이네
[2021-03-06 00:21:28] Daegu_Cow : 새벽에 0.0020개 뜯어 냈는데 더 뜯어보즈아
[2021-03-06 00:21:32] Trader OTP : 음머
[2021-03-06 00:21:39] DODOYOON3 : Ryu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1:44] Black_Cow : Daegu_Cow: 오 개이득~
[2021-03-06 00:21:44] DODOYOON3 : RyuNa: 49 스타트니까
[2021-03-06 00:21:53] DODOYOON3 : 대충 49만 아니면 됨
[2021-03-06 00:21:5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22:01] DODOYOON3 : 포지가 49만 아니면 다 범
[2021-03-06 00:22:13] Black_Cow : 다시 좀 자볼라고 하는데 잘안덴다형 ㅠㅠ
[2021-03-06 00:22:38] Black_Cow : 음머~~~
[2021-03-06 00:22:48] Black_Cow : 뿌꾸 뿌뿌꾸 뿌뿌뿌꾸 ~
[2021-03-06 00:22:49] LONG_MUST_GO_ON : 롱머스트고온!!!!!
[2021-03-06 00:22:54] LONG_MUST_GO_ON : 롱머스트고오오온!
[2021-03-06 00:23:22] gosuyo12345 : /position xbtusd 포지가49만아님돈범 숩다수워 ``` :bitmex: XBTUSD: 50,000 Cont @ 49261 ```
[2021-03-06 00:23:30] Black_Cow : 한마디로 음머~~
[2021-03-06 00:23:44] LONG_MUST_GO_ON : 외출도 안했는데 머리가 왜케 아프지
[2021-03-06 00:23:50] Black_Cow : 비슷한말론 우끼끼 우끼끼
[2021-03-06 00:23:51] LONG_MUST_GO_ON : 고로나인가요 매매중독인가요
[2021-03-06 00:25:5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49회 (47505롱, 67,001개, 1525불 이득) 🥈 LONG_MUST_GO_ON 23회 🥉 Black_Cow 20회
[2021-03-06 00:26:07] DODOYOON3 : gosuyo12345: 신뽝하세 포지 잡으셨네여
[2021-03-06 00:26:13]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9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031.5 [09시 26분 09초] ㅤ🔸 최고가: 49107.5 (76) [09시 08분 33초] ㅤ🔸 최저가: 48769 (-262.5) [09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338.5
[2021-03-06 00:26:14]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1,001 Cont @ 47505.9382 ```
[2021-03-06 00:26:17] DODOYOON3 : 저도 이거 남음
[2021-03-06 00:26:44] DODOYOON3 : 리플아 오늘 일봉 양봉 줘라
[2021-03-06 00:26:48] DODOYOON3 : 음봉 아니된다
[2021-03-06 00:29:1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로만일꼰띠 느낌좋네요
[2021-03-06 00:29:28] LONG_MUST_GO_ON : 1개만 더 사보세요
[2021-03-06 00:29:32] DODOYOON3 : LONG_MUST_GO_ON: ㅋ?
[2021-03-06 00:29:36] LONG_MUST_GO_ON : 로마니꼰띠
[2021-03-06 00:29:56] LONG_MUST_GO_ON : 로마네꽁티 모르네요? ㅋㅋ 신의물방울
[2021-03-06 00:30:04] DODOYOON3 : ㅇㅇ 모름
[2021-03-06 00:30:09] DODOYOON3 : 검색중
[2021-03-06 00:30:1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와인여 로마네콩티
[2021-03-06 00:30:38] DODOYOON3 : 찾음
[2021-03-06 00:30:49] DODOYOON3 : 아 나 술먹고 진상짓을 세상 최고로 혐오하다보니
[2021-03-06 00:30:51] LONG_MUST_GO_ON : 딱 1개만 더 사보세요 저 믿고
[2021-03-06 00:30:52] DODOYOON3 : 술은 잘 몰라
[2021-03-06 00:30:54]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1:04] LONG_MUST_GO_ON : 그게 발동 주문이 될겁니다
[2021-03-06 00:31:41] LONG_MUST_GO_ON : DODOYOON3: 술진상들 으휴... 특히 편곡가들... 어휴...
[2021-03-06 00:31:55] DODOYOON3 : .뜨끔
[2021-03-06 00:31:59] DODOYOON3 : 편곡도 많이 했는데
[2021-03-06 00:32:0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6 00:3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근데 말야 결국 다 하게 되잖냐
[2021-03-06 00:32: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소주들고와서 마시면서 디렉보는데
[2021-03-06 00:32:27] LONG_MUST_GO_ON : 욕은하지말아야져 ㅋㅋㅋ 맞짱뜨잔 소리까지 들어봤
[2021-03-06 00:32:32]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6 00:32:45] DODOYOON3 : 아니 다 좋은데 담날 기억을 못하셔
[2021-03-06 00:32:47] DODOYOON3 : 그래서 싫어
[2021-03-06 00:32:49] DODOYOON3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