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22:59:01] DODOYOON3 : 근데 토니횽 하나도 안 급해
[2021-03-05 22:59:02] ynot..... : 명목상 헷지라하면서
[2021-03-05 22:59:03] ynot..... : ㅇㅇ
[2021-03-05 22:59:06] ynot..... : 마저마저
[2021-03-05 22:59:13] llllllove : 첨으로고배숏살짝담궈봤는데 올란가;;;
[2021-03-05 22:59:16] ynot..... : 먼가 절대값은 큰데
[2021-03-05 22:59:16] DODOYOON3 : 결론은 3월마감을
[2021-03-05 22:59:18] DODOYOON3 : 우리가 몰라
[2021-03-05 22:59:24] DODOYOON3 : 지금 3월말이면 몰라도
[2021-03-05 22:59:26] ynot..... : 실제는 크지않은거
[2021-03-05 22:59:27] DODOYOON3 : 3월 초인데
[2021-03-05 22:59:32] DODOYOON3 : 5만위로 한번도 안간다?
[2021-03-05 22:59:36] DODOYOON3 : 이거도 어렵지
[2021-03-05 22:59:39] ynot..... : 중순까비
[2021-03-05 22:59:47] ynot..... : 중순까지는
[2021-03-05 22:59:51] ynot..... : 하락좀해여
[2021-03-05 22:59:53] DODOYOON3 : ㅇㅇ 원래 느릴거면 아예 느리던가
[2021-03-05 22:59:58] ynot..... : 월물도 마추고
[2021-03-05 22:59:59] DODOYOON3 : 빠를껴면 아예 빠르던가
[2021-03-05 23:00:01] ynot..... : 그럴꼬야
[2021-03-05 23:00:04] DODOYOON3 : 둘중 하나만 해도 매매는 되잖아
[2021-03-05 23:00:09] yongpary : 좀비매수
[2021-03-05 23:00:14] ynot..... : ㅇㅇ
[2021-03-05 23:00:16] DODOYOON3 : 쇼트를 칠거면 3월 중순이후로 고민시작해도
[2021-03-05 23:00:18] DODOYOON3 : 되줴
[2021-03-05 23:00:25] ynot..... : 그니깐
[2021-03-05 23:00:28] llllllove : 1시간봉 이쁘게 욕하는데ㅋㅋ
[2021-03-05 23:00:30] ynot..... : 현박스 43 52
[2021-03-05 23:00:36] DODOYOON3 : 토니횽이 그니까 벌어둔게 없어서 그렇다
[2021-03-05 23:00:39] DODOYOON3 : 라는 결론아니냐
[2021-03-05 23:00:46]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3:00:49] ynot..... : 그케대나
[2021-03-05 23:00:50] DODOYOON3 : 나야 1비트 결국 뱉겠습니다 하면 되는거고
[2021-03-05 23:00:5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내 환경설정 페이지에서 "알림" 활성화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3:01:01] DODOYOON3 : 5비트 이상 벌고 1비트 뱉을순 있지
[2021-03-05 23:01:03] DODOYOON3 : 문제없줴
[2021-03-05 23:01:05] ddaddaBULL : 나는 44에 아가리벌림
[2021-03-05 23:01:06]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01:0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형님 1분뒤에 한번만 더 멘션 부탁드려요
[2021-03-05 23:01:09] DODOYOON3 : 이러다 6비트되어가지만
[2021-03-05 23:01:10]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01:12] ddaddaBULL : 쩌---억
[2021-03-05 23:01:14]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01:22] ynot..... : 난 뱉기 실어서 그랫는데
[2021-03-05 23:01:32] DODOYOON3 : 토니형 난 2017때
[2021-03-05 23:01:35] DODOYOON3 : 38000에서 말했잖아
[2021-03-05 23:01:37] ynot..... : 결국 몸만축내는짓
[2021-03-05 23:01:40] DODOYOON3 : 잠이나 쳐잘걸
[2021-03-05 23:01:43]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01:44] DODOYOON3 : 후회했다고 2017때
[2021-03-05 23:01:46] ynot..... : 마저마저
[2021-03-05 23:01:48] DODOYOON3 : 아니 쇼트 열심히 해서
[2021-03-05 23:01:51] DODOYOON3 : 번거랑 비교해보니까
[2021-03-05 23:01:56] DODOYOON3 : 먹다가 뱉은게 더 남아
[2021-03-05 23:02:02] ynot..... : 그때 코닌눤
[2021-03-05 23:02:11] ynot..... : 롱은 천마넌이 맥스엿거든
[2021-03-05 23:02:15]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02:17] DODOYOON3 : 알아
[2021-03-05 23:02:22] DODOYOON3 : 그래서 계정 여러개
[2021-03-05 23:02:23] DODOYOON3 : 필수
[2021-03-05 23:02:26] ynot..... : 그럼 원금 250이란마리야
[2021-03-05 23:02:26] ynot..... : ㅇㅇ
[2021-03-05 23:02:30] ynot..... : 롱치려면
[2021-03-05 23:02:44] ynot..... : 게정 거의80개는 더 잇어야
[2021-03-05 23:02:52] ynot..... : 숏게정1개랑 같고든
[2021-03-05 23:03:11] ynot..... : 그래서 그게 문제엿돈고가터
[2021-03-05 23:03:15] ynot..... : 귀찬아서
[2021-03-05 23:03:17] DODOYOON3 : 토니횽
[2021-03-05 23:03:20] ynot..... : 숏만친거
[2021-03-05 23:03:29] ynot..... : ㅇㅇ
[2021-03-05 23:03:30] DODOYOON3 : 43 58만 봐
[2021-03-05 23:03:31] DODOYOON3 : 일단
[2021-03-05 23:03:35] ynot..... : ㅇㅇ
[2021-03-05 23:03:39] DODOYOON3 : 나 원래 그런 매매고
[2021-03-05 23:03:40] ynot..... : 그러고 이써
[2021-03-05 23:03:44] DODOYOON3 : 토니횽 9800 12200때
[2021-03-05 23:03:46] DODOYOON3 : 내가 그랬잖아
[2021-03-05 23:03:49] DODOYOON3 : 한쪽 터질거라고
[2021-03-05 23:03:53] ynot..... : 나도 구럴지
[2021-03-05 23:03:58] ynot..... : 그렇지
[2021-03-05 23:04:00] DODOYOON3 : 12200 터지니까
[2021-03-05 23:04:02] DODOYOON3 : 10568에서
[2021-03-05 23:04:04] DODOYOON3 : 오 굿
[2021-03-05 23:04:05]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04:06] DODOYOON3 : 하고 잠수
[2021-03-05 23:04:10] DODOYOON3 : 아무짓도 안했다
[2021-03-05 23:04:12] DODOYOON3 : 지금도 들고 있다
[2021-03-05 23:04:15] DODOYOON3 : 그게 문제 아니냐?
[2021-03-05 23:04:42] ynot..... : 좀 먹을 기회엿는데
[2021-03-05 23:04:47] merere-1 : 도윤님 매매 명쾌하네요
[2021-03-05 23:04:48] ynot..... : 140만개롱...
[2021-03-05 23:04:54] ynot..... : 평단가 10500
[2021-03-05 23:04:58] merere-1 : ....
[2021-03-05 23:05:01]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
[2021-03-05 23:05:01] ynot..... : 왜 하필 그때
[2021-03-05 23:05:05] ynot..... : 일이많아서
[2021-03-05 23:05:06] DODOYOON3 : 메르르형 대충 매매가 그런거임
[2021-03-05 23:05:07] LONG_MUST_GO_ON : 태그 한번만 해주시면
[2021-03-05 23:05:15] DODOYOON3 : 무조건 끝과 끝만 보고
[2021-03-05 23:05:42] ynot..... : 마저
[2021-03-05 23:05:48] ynot..... : 하나뚤리눈게 추세
[2021-03-05 23:05:53] DODOYOON3 : 43 58 사이가 레인지일뿐이고 그 안에서 놀면 횡보지
[2021-03-05 23:05:54] LONG_MUST_GO_ON : 누가 저 멘션좀 날려주세여영
[2021-03-05 23:05:55] ynot..... : 알면서도
[2021-03-05 23:05:56] DODOYOON3 : 추세 나왔다고 할 수 없음
[2021-03-05 23:05:58] ynot..... : 이번에
[2021-03-05 23:05:5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23:06:06] ynot..... : 맘이 붕편햇던거
[2021-03-05 23:06:12] ynot..... : 이본채금시간에 앙앗지
[2021-03-05 23:06:22] merere-1 : 채금도 도움이 되네요
[2021-03-05 23:06:4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3:07:0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형님 저 멘션좀요... 비맥만 유알하게 콘텐츠 차단기까지 해제했습니다..
[2021-03-05 23:07:10] DODOYOON3 : ynot.....: 43깨면 박스 크기 더 커질거 아니냐
[2021-03-05 23:07:12] ynot..... : 그르게여
[2021-03-05 23:07:18] ynot..... : 그라제
[2021-03-05 23:07:24] ynot..... : 58깨도
[2021-03-05 23:07:27] DODOYOON3 : ynot.....: 그때부터 걍 관망 혹은 저배숏의 기간이지
[2021-03-05 23:07:37] DODOYOON3 : 43깬게 페이크인지 진퉁인지 모르니까
[2021-03-05 23:07:39] ynot..... : 근데
[2021-03-05 23:07:40] DODOYOON3 : 그게 아니면
[2021-03-05 23:07:4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
[2021-03-05 23:07:42]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07:5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현재 사파리 브라우저 상입니까
[2021-03-05 23:07:59] merere-1 : 43깨지면 쉬고싶네요
[2021-03-05 23:08:00]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희한하네.. 소리가 안나요
[2021-03-05 23:08:1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활성화는 되어 있습니까?
[2021-03-05 23:08:17] DODOYOON3 : merere-1: ㄴㄴ 월마감이 중요
[2021-03-05 23:08:1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버전 12.1.2(14607.3.9) 입니다
[2021-03-05 23:08:28] DODOYOON3 : merere-1: 월봉밑꼬리는 결론은 다 페이크였다가 되는거라서
[2021-03-05 23:08:28] merere-1 : 짭일수 잇으니?
[2021-03-05 23:08:31] merere-1 : ㅇㅇ
[2021-03-05 23:08:34] DODOYOON3 : merere-1: 45211 마감임
[2021-03-05 23:08:39] DODOYOON3 : 그니까 45000지지가 맞았는데
[2021-03-05 23:08:42]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방화벽 취약수준으로까지 내렸습니다 비맥한정
[2021-03-05 23:08:43] DODOYOON3 : 2천불 더 내려서
[2021-03-05 23:08:46] DODOYOON3 : 님들 다 속음 헤헷
[2021-03-05 23:08:49] DODOYOON3 : 이래놓은거잖음
[2021-03-05 23:08:55] merere-1 : ㅋㅋㅋㅋ
[2021-03-05 23:09:05] ynot..... : 근디
[2021-03-05 23:09:07] DODOYOON3 : 9800때도
[2021-03-05 23:09:08] merere-1 : 리플 거미줄 쳐봅니다..
[2021-03-05 23:09:10] DODOYOON3 : 10150이하 마감은
[2021-03-05 23:09:11] ynot..... : 43롱 다 팡아머금 ㅋㅋㅋ
[2021-03-05 23:09:14] DODOYOON3 : 6일 연속 없었음
[2021-03-05 23:09:17] DODOYOON3 : 토니형 기억나지?
[2021-03-05 23:09:20] ynot..... : ㅇㅇ
[2021-03-05 23:09:21] DODOYOON3 : 그때 내가 이 새킈들
[2021-03-05 23:09:24] DODOYOON3 : 걍 롱쳐
[2021-03-05 23:09:26] DODOYOON3 : 이랬잖아
[2021-03-05 23:09:27] ynot..... : 내가 98롱
[2021-03-05 23:09:33] ynot..... : 게속
[2021-03-05 23:09:36] ynot..... : 12때부터
[2021-03-05 23:09:41] ynot..... : 아무도 안믿더라
[2021-03-05 23:09:55] ynot..... : 시작점가는거 맞자너
[2021-03-05 23:10:04] DODOYOON3 : merere-1: 제가 5800롱이었떤 이유가 뭘마감이 5800이었음
[2021-03-05 23:10:08] DODOYOON3 : 아 다 페이크였구나
[2021-03-05 23:10:15] DODOYOON3 : 하면서 걍 롱 마지노선에 탄거
[2021-03-05 23:10:22] merere-1 :
[2021-03-05 23:10:47] ynot..... : 그니깐 결국 내가 적응을하고
[2021-03-05 23:10:48] llllllove : 이까지왔는데 5만은오겠지는 큰꿈아님?ㅋㅋㅋ5만위분들 손절손실줄여내릴수있을때 내리는게맞저ㅋㅋㅋ
[2021-03-05 23:10:49] DODOYOON3 : 그니까 메르르형 굳이 전문용어도 아니고
[2021-03-05 23:10:51] DODOYOON3 : 스파이크에 속은거지
[2021-03-05 23:10:53] ynot..... : 똑같이 해야지
[2021-03-05 23:11:09] DODOYOON3 : llllllove: 그걸 며칠만 지켜보면 될 일이쥬
[2021-03-05 23:11:14] merere-1 : llllllove: 일봉마감에 내리고 일봉시작때 내리는척 하다 위로 가는거 전 기대합니다....
[2021-03-05 23:11:18] DODOYOON3 : llllllove: 지켜보는게 힘든게 아니잖음
[2021-03-05 23:11:22] ynot..... : 마니 튀어써
[2021-03-05 23:11:31] ynot..... : 5만롱형들
[2021-03-05 23:11:35] ynot..... : 여기서
[2021-03-05 23:11:3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팝업윈도우까지 허용했구요... 사퐈리가 메인 브라우저인데...
[2021-03-05 23:11:37] ynot..... : 마니팀
[2021-03-05 23:11:40] DODOYOON3 : 5만롱형들 그리고 누가 얼마나
[2021-03-05 23:11:42] DODOYOON3 : 남아 있겠어
[2021-03-05 23:11:46]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11:47] DODOYOON3 : 43000까지 갔는데
[2021-03-05 23:11:48] ynot..... : ㅇㅇ
[2021-03-05 23:11:53] ynot..... : 포지랴우비교해바
[2021-03-05 23:11:54] merere-1 : 5만숏이 더 많을듯
[2021-03-05 23:11:57] DODOYOON3 : 현물에서 이해할수 없었떤
[2021-03-05 23:12:0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현재 사파리 브라우저에 대한 정보입니까?
[2021-03-05 23:12:00]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5 23:12:02] DODOYOON3 : 1800만원
[2021-03-05 23:12:04] DODOYOON3 : 물리고 3년 버틴
[2021-03-05 23:12:06]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넵
[2021-03-05 23:12:08] DODOYOON3 : 내 선배나 남아 있지
[2021-03-05 23:12:11] ynot..... : 3만ㄹ쇽형들이
[2021-03-05 23:12:11] DODOYOON3 : 보통은 튀지
[2021-03-05 23:12:17] DODOYOON3 : 3만숏형들도 없을거 같아도
[2021-03-05 23:12:1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희한한 현상인 것 같습니다.
[2021-03-05 23:12:20] DODOYOON3 : 널렸어
[2021-03-05 23:12:2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ㅋ
[2021-03-05 23:12:37] merere-1 : 아 출근하기 싫다..
[2021-03-05 23:12:52] merere-1 : 지금 부터 재미있을것 같은데 비트,..
[2021-03-05 23:12:5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조만간 크롭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3:12:5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대충 파이어폭스로 넘어가볼까요? 그건.. 셋업 괴랄하게 해놔서 매매용으로 쓰려면 새로 깔아야하는데...
[2021-03-05 23:13:06]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으아닛 제 크롬을 살려주세요
[2021-03-05 23:13:30] ponzibim. : 나스닥 일봉 데드캣이네
[2021-03-05 23:13:3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조만간 유관 부서에 본 오류를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2021-03-05 23:13:41] ponzibim. : 전일봉 못잡아먹었네
[2021-03-05 23:13:44] ponzibim. : 월욜 하락가속
[2021-03-05 23:13:4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8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3:13:4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크롬 재설치 또한 권장드립니다.
[2021-03-05 23:14:07] DODOYOON3 : 토니횽
[2021-03-05 23:14:09] llllllove : ㅋㅋㅋ숏고배첨타봤는데 승차감이런느낌이었군
[2021-03-05 23:14:17] DODOYOON3 : 5만위는 절대 못감<이게 숏형들 생각이면
[2021-03-05 23:14:2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맥OS 모하비 기준 크롬 신버젼 / 구버젼 어떤것을 권장하시나요?
[2021-03-05 23:14:23] DODOYOON3 : 둘중 하나가 결론 아니냐
[2021-03-05 23:14:39]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신버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2021-03-05 23:14:52]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신버젼..인거같은데 다시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2021-03-05 23:15:43] DODOYOON3 : 토니횽 이 거북이 무빙 좀 어케 해봐
[2021-03-05 23:15:49] DODOYOON3 : 3퍼마다 횡보하면
[2021-03-05 23:15:52] DODOYOON3 : 어쩌자는거냐
[2021-03-05 23:17:16] I Love Bitcoin : /position xbtusd 흐음 ``` :bitmex: XBTUSD: -1,190 Cont @ 48876 ```
[2021-03-05 23:17:5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8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3:18:01] ynot..... : 아직 더사라는 게시임
[2021-03-05 23:18:1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크롬 버전 89.0.4389.82(공식 빌드) (x86_64) 다시 접속했습니다 쿠키/데이터는 새벽간에 메일 주고받았을시 전부 삭제했구용
[2021-03-05 23:18:16] ynot..... : 베팅은
[2021-03-05 23:18:23] ynot..... : 해야지 움직이겟다
[2021-03-05 23:18:27] ynot..... : 이뜻님
[2021-03-05 23:18:52]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현 재설치한 크롬 버전을 통해 비트멕스에 접속한 상태입니까?
[2021-03-05 23:18:55] ponzibim. : 주말중에 51000은가겠네
[2021-03-05 23:19:26]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이번에는 비트맥스 익스텐션까지 설치했습니다
[2021-03-05 23:19:28] DODOYOON3 : ynot.....: 근데 난 심플하게 봄 시장은 돈이 되는 방향으로 간다
[2021-03-05 23:19:3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기다려 봅시다.
[2021-03-05 23:19:36] DODOYOON3 : ynot.....: 우리 생각 중요치 않아
[2021-03-05 23:19:37] ynot..... : ㅇㅇ
[2021-03-05 23:19:42] ynot..... : 그니깐 베팅들을
[2021-03-05 23:19:44]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ㅋ
[2021-03-05 23:19:48] DODOYOON3 : 올리는게 돈이 되면 올림
[2021-03-05 23:19:50] ynot..... : 곽꽉래줘애
[2021-03-05 23:19:52] DODOYOON3 : 이상한 시장임
[2021-03-05 23:19:53]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19:5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
[2021-03-05 23:19:59] ynot..... : 돈되는쪽으로 가지
[2021-03-05 23:20:04] ynot..... : 베팅안하면 안가 ㅋㅋㅋ
[2021-03-05 23:20:12] ynot..... : 채금시간에
[2021-03-05 23:20:19] ynot..... : 많은 고찰을 해버림
[2021-03-05 23:20:19] DODOYOON3 : 토니횽 계속 오른 이유는
[2021-03-05 23:20:22] DODOYOON3 : 숏들을
[2021-03-05 23:20:24] DODOYOON3 : 무쟈게 쳐서 그래
[2021-03-05 23:20:37]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20:3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트박이 매매 websocket 과도 연동이 될수 있나요? 돈없어서 매매 명령을 내릴수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원통해서
[2021-03-05 23:20:40] ynot..... : ㅇㅈㅇㅈ
[2021-03-05 23:20:49] DODOYOON3 : 2017년 지나고 생각해봤거든
[2021-03-05 23:20:51] DODOYOON3 : 나도 1년 내내
[2021-03-05 23:20:52] ynot..... : 방향성유지되면
[2021-03-05 23:21:00] ynot..... : 한쪽 죽어야끝나
[2021-03-05 23:21:03] ynot..... : 근데
[2021-03-05 23:21:04] DODOYOON3 : 1000만원에 팔고
[2021-03-05 23:21:07] DODOYOON3 : 1400만원에 다시 사고
[2021-03-05 23:21:10] DODOYOON3 : 1800 팔고
[2021-03-05 23:21:10] ynot..... : 아직도 숄안주금
[2021-03-05 23:21:13] DODOYOON3 : 이해되지?
[2021-03-05 23:21:1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송구스럽게도 해당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은 점 안내드립니다.
[2021-03-05 23:21:17] ynot..... : ㅋㅋㅋ
[2021-03-05 23:21:19] DODOYOON3 : 존버하면서 본전만 옴
[2021-03-05 23:21:51] DODOYOON3 : 그게 75~165만원 거래하다가
[2021-03-05 23:21:53] DODOYOON3 : 천만원 보니
[2021-03-05 23:21:5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해당기능이 제공되지 않아야 할텐데.. 오류가 트박에서 나타나니까요?!
[2021-03-05 23:21:55] DODOYOON3 : 끝인줄 알았지
[2021-03-05 23:21:59] ynot..... : ㅋㅋㅋ
[2021-03-05 23:22:06] ynot..... : 너무 안일해써
[2021-03-05 23:22:12] Yabang : 롱러브형 청산 정보
[2021-03-05 23:22:1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8명, 수량: 684,865개 😭 숏청산: 32명, 수량: 1,660,817개
[2021-03-05 23:22:14] ynot..... : 이것도
[2021-03-05 23:22:1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8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3:22:27] ynot..... : 횐거래기반으로 생강해야한다는걸
[2021-03-05 23:22:27] DODOYOON3 : 긍께 쉬어라 하는 달엔 쉬면 되고
[2021-03-05 23:22:31] ynot..... : 18년에 알앗으
[2021-03-05 23:22:34] DODOYOON3 : 토니형 천천히 해도 이제 3월이라
[2021-03-05 23:22:34]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22:3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현재까지 오류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까?
[2021-03-05 23:22:49]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지금은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채팅을 조금 해보도록할까요?
[2021-03-05 23:22:54] I Love Bitcoin :
[2021-03-05 23:22:56] I Love Bitcoin : 체결안됫따
[2021-03-05 23:22:57] I Love Bitcoin : ㅜㅜ
[2021-03-05 23:23:08] ynot..... : 알지
[2021-03-05 23:23:16] Yabang : BitMEX_ChrisK: 관리자형 왔네
[2021-03-05 23:23:20]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트롤챗을 해야 오류가 발생합니당
[2021-03-05 23:23:49] ynot..... : 아무튼
[2021-03-05 23:23:5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꾸준한 트롤박스 채팅 이용 시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3:23:55] Mr.No : 오류 안생기게 채팅영구정지 건의합니다
[2021-03-05 23:23:58] ynot..... : 전처럼 접근래바야에써
[2021-03-05 23:23:59]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아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24:03] Yabang : BitMEX_ChrisK: 스텔라 언나는 언제와?
[2021-03-05 23:24:04] ynot..... : 80배 간다
[2021-03-05 23:24:05] I Love Bitcoin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8,810 Cont @ 48851.9785 ```
[2021-03-05 23:24:12] I Love Bitcoin : 머야
[2021-03-05 23:24:17] I Love Bitcoin : 30에걸엇는데 평단이높아
[2021-03-05 23:24:20] LONG_MUST_GO_ON : Mr.No: 저기요? 님아? 너님들 좋으라고 제가 지금 실험쥐 놀이 하는건데요
[2021-03-05 23:24:28] BitMEX_ChrisK : Mr.No: 솔깃한 제안입니다😜
[2021-03-05 23:24:42] Qnwkehlrl : /position xbtusd !!카주앙!! 1차진입 ``` :bitmex: XBTUSD: -29,877 Cont @ 48828 ```
[2021-03-05 23:24:43]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제보안해...
[2021-03-05 23:24:45] Yabang : LONG_MUST_GO_ON: 뭔데형
[2021-03-05 23:24:52]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농담입니다
[2021-03-05 23:25:05] Qnwkehlrl : /pnl xbtusd 0.06만들주아!!! ``` :bitmex: XBTUSD: 0.0163 XBT RPNL, -0.0009 XBT UPNL ```
[2021-03-05 23:25:10] appeal-- : 우와 저승사자 크리스형 달달해졌네
[2021-03-05 23:25:13] LONG_MUST_GO_ON : Yabang: 트롤챗 과도 사용시 브라우저한테 혼나고 있습니당 ㅋㅋㅋ
[2021-03-05 23:25:41] LONG_MUST_GO_ON : appeal--: 제가 이슈트래킹을 얼마나 열심히하고있게요...
[2021-03-05 23:25:45] LONG_MUST_GO_ON : 성실하게..
[2021-03-05 23:25:47]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115회 (47505롱, 67,001개, 1310불 이득) 🥈 ynot..... 111회 🥉 LONG_MUST_GO_ON 32회
[2021-03-05 23:26:05] ycccc : BitMEX_ChrisK: 닉네임변경좀요 bigshort4
[2021-03-05 23:26:36] appeal-- : J비맥 jira 하나 파시져
[2021-03-05 23:26:45]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26:57] LONG_MUST_GO_ON : appeal--: 단어 보는순간 짜증이 퐈악 나네요
[2021-03-05 23:27:05] LONG_MUST_GO_ON : appeal--: 요즘은 키베이스가 좋습니다
[2021-03-05 23:27:16] appeal-- : 알아들으실거같아서 말해봄여 ㅋ
[2021-03-05 23:28:07] Qnwkehlrl : /position xbtusd 으아악!! ``` :bitmex: XBTUSD: -29,877 Cont @ 48828 ```
[2021-03-05 23:28:10] LONG_MUST_GO_ON : appeal--: 근데 지라든 트렐로든.. 그냥 구글도큐먼트에 코멘트가 제일 안정성 좋은 것 같더라구요 퍼포먼스가
[2021-03-05 23:28:19] DODOYOON3 : 토니횽 저 거침없는 시장가 쇼트들을 보라
[2021-03-05 23:28:32] ynot..... : 봊아니야??
[2021-03-05 23:28:36] I Love Bitcoin : 물타기 가격까지 좀안오냐
[2021-03-05 23:28:38] DODOYOON3 : 아니 요즘들어
[2021-03-05 23:28:41] LONG_MUST_GO_ON : appeal--: 슬랙에 갖다바친돈이 얼만데 결국 키베이스짱
[2021-03-05 23:28:53] DODOYOON3 : 잘 던지는 척만 한다고
[2021-03-05 23:28:56] DODOYOON3 : 오숏만 하는거여
[2021-03-05 23:28:58] DODOYOON3 : 실상
[2021-03-05 23:29:02] merere-1 : 좀 던져
[2021-03-05 23:29:02] I Love Bitcoin : ㅋㅋ
[2021-03-05 23:29:04] I Love Bitcoin : 다말올
[2021-03-05 23:29:05] merere-1 : 시원하게
[2021-03-05 23:29:16] ynot..... : 걀국 오숏을하던 내롱을하돈
[2021-03-05 23:29:17] DODOYOON3 : 긍께 토니형 이해됨?
[2021-03-05 23:29:17] merere-1 : 속도 느리다...
[2021-03-05 23:29:23] ynot..... : 스왑게양인데
[2021-03-05 23:29:26] Qnwkehlrl : 시원하게 던져라!! 밑에서 롱좀사게 ㅋ.ㅋ
[2021-03-05 23:29:26] DODOYOON3 : 정작 저점 다가가면
[2021-03-05 23:29:30] DODOYOON3 : 못 던지고 있어
[2021-03-05 23:29:32] DODOYOON3 : 죠질까봐
[2021-03-05 23:29:36] ynot..... : ㅋㅋㅋ
[2021-03-05 23:29:37] DODOYOON3 : 누가 총대 안매면 답없어
[2021-03-05 23:29:37]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29:45] ynot..... : 시장리더
[2021-03-05 23:29:48] ynot..... : 없자너
[2021-03-05 23:29:53] ynot..... : 안느껴짐??
[2021-03-05 23:29:59] appeal-- : 음 그런가요? 안써봐서 몰겠는데 사실 지라는 컨플이나 크라우드 뱀부 연동성때문에쓰는거라
[2021-03-05 23:30:05] LONG_MUST_GO_ON : 유일하게 비멕만 오퍼오면 입사하고싶드앜ㅋㅋ
[2021-03-05 23:30:17] ynot..... : 50 58 랠리바바
[2021-03-05 23:30:20] I Love Bitcoin : 엥?
[2021-03-05 23:30:20] DODOYOON3 : ynot.....: 이거 58000근처에서
[2021-03-05 23:30:23] DODOYOON3 : 4일간 비슷했어
[2021-03-05 23:30:24] DODOYOON3 : 뭐였냐면
[2021-03-05 23:30:34] DODOYOON3 : 58 다가가면 정작 사진 않아
[2021-03-05 23:30:36] LONG_MUST_GO_ON : appeal--: CRM 전반적으로 이야기 드리는겁니당 ㅎㅎ
[2021-03-05 23:30:37] DODOYOON3 : 대신 내리면 사서
[2021-03-05 23:30:39] ynot..... : 42 48랠리랑
[2021-03-05 23:30:40] DODOYOON3 : 반등폭만 오지게 컸지
[2021-03-05 23:30:41]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30:49] ynot..... : 그니깐
[2021-03-05 23:30:54] ynot..... : 발톱
[2021-03-05 23:30:58] ynot..... : 안나와쏭
[2021-03-05 23:30:59] ynot..... : 그냥
[2021-03-05 23:31:00] appeal-- : 아하 궁금하니까 찾아봐야겠네여 ㄱㅅ
[2021-03-05 23:31:04] ynot..... : 우리는
[2021-03-05 23:31:07] ynot..... : 그사이에서
[2021-03-05 23:31:08] DODOYOON3 : 아니 토니형 어제 원화차트 보는데
[2021-03-05 23:31:11] DODOYOON3 : 5500만원까지는
[2021-03-05 23:31:13] ynot..... : 물량들오잇으때
[2021-03-05 23:31:13] DODOYOON3 : 신나게 던지다가
[2021-03-05 23:31:14] LONG_MUST_GO_ON : appeal--: 애자일(애자짓)으로 별의별 플랫폼 다 써봤거든요 ㅎㅎ 직접 만들어도보고
[2021-03-05 23:31:20] DODOYOON3 : 5400근처가기도 전부터 다들
[2021-03-05 23:31:23] DODOYOON3 : 가만있더라고
[2021-03-05 23:31:28] ynot.....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1:31]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3:31:37] ynot..... : 그거 이써
[2021-03-05 23:31:42] ynot..... : 내리는거
[2021-03-05 23:31:45] ynot..... : 올리는거
[2021-03-05 23:31:54] BitMEX_ChrisK : 항상 건전하고 유익한 트롤박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2021-03-05 23:31:55] ynot..... : 그거 다 손절로 캐고잇자나
[2021-03-05 23:32:03] ynot..... : 딱 멈춰노면
[2021-03-05 23:32:10] DODOYOON3 : 토니형 차라리 irc할까
[2021-03-05 23:32:12] ynot..... : 손절혙들출동하면러
[2021-03-05 23:32:18] appeal-- : 고급인력이시네 국내에선 쓸일이 많지않을텐데
[2021-03-05 23:32:18] DODOYOON3 : 위에 아카이브 밑에 irc 있던데?
[2021-03-05 23:32:19] ynot..... : 어얄씨 ㅋㅋㅋ
[2021-03-05 23:32:25] appeal-- : TA신가
[2021-03-05 23:32:26] ynot..... : 오랜만이네
[2021-03-05 23:32:33] LONG_MUST_GO_ON : merere-1: 형 로켓리그 맞는거 맞지않아여? ㅋㅋ
[2021-03-05 23:32:33] DODOYOON3 : 나 안해봐서 함 해보러 가자 체험하러
[2021-03-05 23:32:33] DODOYOON3 : ㅋㅋ
[2021-03-05 23:32:45] ynot..... : ㄱㄱ
[2021-03-05 23:32:49]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두 그 방 초대해주세영 ㅋㅋㅋ
[2021-03-05 23:32:56] ynot..... : 에전엔 프로그램잇엇는데
[2021-03-05 23:33:04] ynot..... : 지금은 엡게반이네
[2021-03-05 23:33:37] 1.4X_short : /position xbtusd 영혼을 담은 저배숏은 언제나 승리한다 ``` :bitmex: XBTUSD: -14,775 Cont @ 48995.5904 ```
[2021-03-05 23:34:09] BENON DJ : 혹시 메타트레이더 쓰시는분. 차트가 멈췄는데 왜 이런거임?
[2021-03-05 23:34:20] LONG_MUST_GO_ON : 뭐냐 베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4:24] LONG_MUST_GO_ON : 닌잔가
[2021-03-05 23:34:44] I Love Bitcoin : * **베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4:46] appeal-- : 요즘도 데논영감 살아있나여?
[2021-03-05 23:34:47] BENON DJ : 아재가 질문을 한다
[2021-03-05 23:35:00] appeal-- : 하도 간만에 트박을봐서
[2021-03-05 23:35:11] ynot..... : 이거 어케하는거
[2021-03-05 23:35:12] I Love Bitcoin : appeal--: 잘살아잇음
[2021-03-05 23:35:15] LONG_MUST_GO_ON : BENON DJ: 비트멕스 온라인 SERVER STATUS 확인시 API 서버는 현재 문제가 없는것으로 확인됩니다.
[2021-03-05 23:35:23] ynot..... : 아얄씨 어케하는지 몰겟네
[2021-03-05 23:35:25] appeal-- : I Love Bitcoin: 지독하네여 그양반
[2021-03-05 23:35:41] ycccc : .
[2021-03-05 23:35:45] Trader OTP : 베논
[2021-03-05 23:35:45] Trader OTP : ㅋㅋㅋㅋ
[2021-03-05 23:35:45] LONG_MUST_GO_ON : ynot.....: IRC 접속하시고 1:1 대화 하시면 됩니당
[2021-03-05 23:35:46] Trader OTP : 아진짜 작작해라 노잼이다
[2021-03-05 23:35:47] DODOYOON3 : ynot.....: 아얄씨 이거 기본방제 아니면 안되는건갘ㅋㅋㅋ
[2021-03-05 23:36: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1:1챗방으로 오픈하시면되어용
[2021-03-05 23:36:12] LONG_MUST_GO_ON : DODOYOON3: 기본방에선 대화 안되는거같구요
[2021-03-05 23:36:23] I Love Bitcoin : /position xbtusd **시루시루 지옥가제?** ``` :bitmex: XBTUSD: 28,810 Cont @ 48851.9785 ```
[2021-03-05 23:36:34] DODOYOON3 : ynot.....: 걍 트박하자 ㅡ.ㅡ
[2021-03-05 23:36:36] DODOYOON3 : 어렵다
[2021-03-05 23:36:41] DODOYOON3 : LONG_MUST_GO_ON: 패스
[2021-03-05 23:36:4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36:59] Only_Long_Love : skyirc아나?
[2021-03-05 23:37:03] LONG_MUST_GO_ON : 아얄씨 잘쓰면 좋겠던데
[2021-03-05 23:37:05] I Love Bitcoin : 왤케 실금실금 ㄸㄹ어져
[2021-03-05 23:37:0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3:37:1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4명 (56%) 숏: 11명 (44%)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434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3015불 이득)
[2021-03-05 23:37:16] LONG_MUST_GO_ON : 옛날에 irc 랑 양대산맥 뭐 하나 더 있었는데..
[2021-03-05 23:37:18] Trader OTP : I Love Bitcoin: 형이 내려야 간다고!!!
[2021-03-05 23:37:42] I Love Bitcoin : Trader OTP: 아 그래서그런거야?? ㅋㅋㅋㅋㅋㅋㅋ어머
[2021-03-05 23:38:46] Black_Cow : 오늘꿈은 평범했던거같은데 기억 안남요 ㅠㅠ
[2021-03-05 23:38:55]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글고 저 IRC 채널은 보이스톡 용으로 있는거 같더라구요 워키토키
[2021-03-05 23:39:0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무슨 작전회의도 아니곸ㅋㅋ
[2021-03-05 23:39:10] DODOYOON3 : 음성이야?
[2021-03-05 23:39:12]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23:39:19] ynot..... : DODOYOON3: 모르게써
[2021-03-05 23:39:20] LONG_MUST_GO_ON : DODOYOON3: 네 음성 트롤박스 ㅋㅋㅋ
[2021-03-05 23:39:22] DODOYOON3 : 여기는 브라보팀 응답하라 알파
[2021-03-05 23:39:24] DODOYOON3 : 이런거냐
[2021-03-05 23:39:24] ynot..... : 어케하느거지 ㅋㅋ
[2021-03-05 23:39:29] DODOYOON3 : ynot.....: 하지맠ㅋ
[2021-03-05 23:39:31] DODOYOON3 : 음챗이래
[2021-03-05 23:39:35] ynot..... : ㄷㄷㄷ
[2021-03-05 23:39: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일챗도 되요 ㅋㅋㅋ 형 지금 접속 닉 어케되세요 IRC
[2021-03-05 23:39:49] DODOYOON3 : 안해 몰라
[2021-03-05 23:39:53] ynot..... : 어 트럼 퍼스도 지금 말로 지금 입력하는데
[2021-03-05 23:39:56]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안할라고
[2021-03-05 23:40:03] ynot..... : 내가 맨날 할배 음성인식으로 채팅한다 그랬는데 나도 이거 이거 하고 있어 지금
[2021-03-05 23:40:04] LONG_MUST_GO_ON : 꼐헬헬
[2021-03-05 23:40:30] LONG_MUST_GO_ON : 오류 나지말라고할땐 그렇게 나더니
[2021-03-05 23:40:35] LONG_MUST_GO_ON : 오류낼려고 노력하니까 오류가 안나네
[2021-03-05 23:41:08] ynot..... : 쭈쭈쭈
[2021-03-05 23:41:17] ynot..... : 삼은 7000초반이면 살라고 하는데
[2021-03-05 23:41:59] ynot..... : 지금 20분 남았는데 5분이 302 었나
[2021-03-05 23:42:0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아직 안나죠? ㅎ
[2021-03-05 23:42:13]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대충 아직은 안나네요 ㅎ
[2021-03-05 23:42:21] ynot..... : 오픈과 미투 모델을 갈라 놔 오픈과 밑으로 내려갈라나
[2021-03-05 23:42:2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2021-03-05 23:42:42] BitMEX_ChrisK : 새로고침과 같은 작업을 최대한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3:43:13] ycccc : BitMEX_ChrisK: 닉넴변경좀요
[2021-03-05 23:43:19] ycccc : 왜씹어
[2021-03-05 23:43:2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트론링크를 비롯한 크롬 익스텐션들 모두 삭제했습니다.. 애드블락도 본 사이트 허용으로 디폴트입니다
[2021-03-05 23:43:30] LONG_MUST_GO_ON : ycccc: 헐님 채금먹겠는데여
[2021-03-05 23:43:55] ycccc : 이거채금감이야?
[2021-03-05 23:44:10] LONG_MUST_GO_ON : ycccc: 크리스좌 성격모르시나보네요...
[2021-03-05 23:44:13] DODOYOON3 : ynot.....: 49 vs 48 또 한세월 하는거 아니겠지
[2021-03-05 23:44:17] BitMEX_ChrisK : ycccc: 뭐 씹는다구요?
[2021-03-05 23:44:26] ynot..... : DODOYOON3: 오픈 483
[2021-03-05 23:44:35] ynot..... : 이었으니까
[2021-03-05 23:44:36] ycccc : BitMEX_ChrisK: 닉넴변경좀해줘요
[2021-03-05 23:44:46] ynot..... : 어디서 마감할려나 밑에서 마감 안 하려고 지금 발악하는 것 같은데
[2021-03-05 23:44:48] gosuyo12345 : BitMEX_ChrisK: 이더리움 라이트코인중 뭐사까유
[2021-03-05 23:45:06] 174asdf : 마지막 개미털기냐
[2021-03-05 23:45:10] DODOYOON3 : 토니횽
[2021-03-05 23:45:14] DODOYOON3 : 2017년을 내가 돌아봤거든?
[2021-03-05 23:45:17] ynot..... :
[2021-03-05 23:45:19] DODOYOON3 : 30퍼 폭락을 7번
[2021-03-05 23:45:21] DODOYOON3 : 겪으면서
[2021-03-05 23:45:26] DODOYOON3 : 난 빅쇼트를 늘 꿈꿨어
[2021-03-05 23:45:34] ynot..... : 맞어 맞어
[2021-03-05 23:45:36] DODOYOON3 : 문제는 7번이었던거지
[2021-03-05 23:45:44] DODOYOON3 : 지금 해봐야 3번째냐 4번째냐
[2021-03-05 23:45:58] ynot..... : 다른 게 없잖아
[2021-03-05 23:46:00] DODOYOON3 : 그게 토니용 당시엔 내 매매가
[2021-03-05 23:46:06] DODOYOON3 : 허접하게
[2021-03-05 23:46:11] DODOYOON3 : 이평따위나 의지하면서
[2021-03-05 23:46:19] DODOYOON3 : 더 단순하게 하질 못했어
[2021-03-05 23:46:2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23:46:52] ynot..... : 연초가 70만원
[2021-03-05 23:46:59] ynot..... : 거긴 당연히 갈 줄 알았지
[2021-03-05 23:47:15] DODOYOON3 : 토니형 하나 말해줄까
[2021-03-05 23:47:20] DODOYOON3 : 1800만원에 3년 물린 선배
[2021-03-05 23:47:25] ynot..... : 한데 만약에 연초가 로 간다면 이게 이렇게 오르지도 않았어
[2021-03-05 23:47:25] DODOYOON3 : 1800만원 오니 팔았다 했지
[2021-03-05 23:47:38] DODOYOON3 : 내가 그건 팔지 않아도 될거 같아유
[2021-03-05 23:47:41] DODOYOON3 : 했었거든?
[2021-03-05 23:47:56] DODOYOON3 : 3년 기다린거 차피 1800다시 온거면 팔필요없어보여요 했는데
[2021-03-05 23:47:59] DODOYOON3 : 지금 뭐하는지 알아?
[2021-03-05 23:48:01] ynot..... : 지키지 하하하하
[2021-03-05 23:48:06] DODOYOON3 : 1800에 판거 리플 그때 물타놨어
[2021-03-05 23:48:13] DODOYOON3 : 리플3000원 평단이 좀 내려갔음
[2021-03-05 23:48:18] DODOYOON3 : 눠답됨
[2021-03-05 23:48:1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48:22] ynot..... : 미치겠다 미스 오리도
[2021-03-05 23:48:48] 174asdf : 50K까지 한방 쏠거같노
[2021-03-05 23:49:08] ynot..... : 그러니까시장이해도가
[2021-03-05 23:49:15] ynot..... : 넘딸렷돈거지
[2021-03-05 23:49:26] DODOYOON3 : 그리고 중요한 말을 하던데?
[2021-03-05 23:49:27] ynot..... : 직ㅁ도 이해ㅠ한댜고ㅠ생각진앜ㄹ재만
[2021-03-05 23:49:30] DODOYOON3 : 비트 1800 기다리겠대
[2021-03-05 23:49:35] DODOYOON3 : 그래서 내가 의문을 가진게
[2021-03-05 23:49:37] ynot..... : 금대봊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