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22:42:48] LONG_MUST_GO_ON : DODOYOON3: 소름
[2021-03-05 22:42:50] DDDADDDA : 밑꼬리 있길래 어? 밑꼬리네 하고 시장가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2:54] ynot..... : 트롤못해서 ㅠㅠ
[2021-03-05 22:42:57]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7백만 USD
[2021-03-05 22:43:03] ynot..... : 죽는줄아랏음 퓨
[2021-03-05 22:43:07]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3:15] ynot..... : 근데또
[2021-03-05 22:43: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11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2:43:19] ynot..... : 트옹 안대서
[2021-03-05 22:43:30] Only_Long_Love : 방금 내려가서 깜놀 했네 ㅋㅋ 내려갈 자리가 아닌데 ㅋㅋ
[2021-03-05 22:43:32] ynot..... : 여러생각하면서 잣는데
[2021-03-05 22:43:35] DDDADDDA : 아 자꾸
[2021-03-05 22:43:38] merere-1 : 아 채금?
[2021-03-05 22:43:38] DDDADDDA : 창옮겨다니다가
[2021-03-05 22:43:40] DDDADDDA : 시장가로 정리하네
[2021-03-05 22:43:43] ynot..... : ㅇㅇ
[2021-03-05 22:43:46] merere-1 : ㅋㅋㅋ
[2021-03-05 22:43:52] Only_Long_Love : 개미 고배 롱 털기였구먼 ㅋ
[2021-03-05 22:44:12] ynot..... : 비트는 바뀐게 없믄데 라운드피겨에 적응안댄 내가 잘못하고잇구나
[2021-03-05 22:44:15] ynot..... : 생각들어씀
[2021-03-05 22:44:32] ynot..... : 그냥 비트가 바꼇다ㅏ 생각하고 하니깐
[2021-03-05 22:44:43] ynot..... : 먼가 포지를 잡아도 찜찜하고
[2021-03-05 22:44:46] Trader OTP : ynot.....: 토니햄 할루
[2021-03-05 22:44:50]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22:44:56] ynot..... : ㅎㅇㅎㅇ
[2021-03-05 22:44: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8 Cont, @ 49212.5💥
[2021-03-05 22:45:00] DDDADDDA : 아니
[2021-03-05 22:45:02] DDDADDDA : 창옮겨다니다가
[2021-03-05 22:45:05] DDDADDDA : 시장가정리되는거
[2021-03-05 22:45:05] ynot..... : 바뀐건 없는거 가큼
[2021-03-05 22:45:07] DDDADDDA : 짜증나죽것네
[2021-03-05 22:45:0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9285.5💥
[2021-03-05 22:45:11] Trader OTP : ynot.....: 토니햄 트롤 친추 기능있어?
[2021-03-05 22:45:21] ynot..... : 아니 없어
[2021-03-05 22:45: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3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2:45:28] Trader OTP : 누가 낚시햇누
[2021-03-05 22:45:29] merere-1 : 지금도 잘하고 계시자나요
[2021-03-05 22:45:29] ynot..... : 뚀윤성 나와바바
[2021-03-05 22:45:36] ynot..... : ㄴㄴ
[2021-03-05 22:45:41] ynot..... : 줄타기중임
[2021-03-05 22:45:42] BitMEX_ChrisK : ynot.....: 지켜보고 있습니다.
[2021-03-05 22:45:56] ynot..... : BitMEX_ChrisK: ㅇㅋㅇㅋ 지금 비트이야기중
[2021-03-05 22:46:0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조금 나아졌습니까?
[2021-03-05 22:46:05] Trader OTP : ynot.....: 조심해 ㅋㅋㅋ
[2021-03-05 22:46:08] ynot..... : ㅋㅋㅋ
[2021-03-05 22:46:1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506 Cont, @ 49358.5💥
[2021-03-05 22:46:19] ynot..... : 내가 이만넘을때부터
[2021-03-05 22:46:23] DODOYOON3 : ynot.....: ㅇ?
[2021-03-05 22:46:25] Trader OTP : ynot.....: 저사람 무서운 사람이야 ㅋㅋ
[2021-03-05 22:46:28] Only_Long_Love : 자 이제 간다 진짜 88케이
[2021-03-05 22:46:28] ynot..... : 1월말까지 멋봣거든
[2021-03-05 22:46:33] merere-1 : 와 최소 되돌림만 주고 간다고...
[2021-03-05 22:46:37] ynot..... : 그냐우비트 바낀거 없지??
[2021-03-05 22:46:39] DODOYOON3 : ynot.....: 어제 걍 샀잖아 최소치는
[2021-03-05 22:46:39] Only_Long_Love : 숏 다 죽이는빔 나올듯
[2021-03-05 22:46:43] DODOYOON3 : 토니형 라운드 피겨 맞어
[2021-03-05 22:46:49] DODOYOON3 : 월봉 주봉 단위로 보면
[2021-03-05 22:46:50]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일단 브라우저 초기화를 했는데요.. 아까는 한 5분정도 그냥 모니터만 켜두고 있는데도 얼럿이 뜨더라구요?
[2021-03-05 22:46:59] DODOYOON3 : 다만 여름이 문제여
[2021-03-05 22:47:03] ynot..... : 그미깜 적은못함 내가
[2021-03-05 22:47:05] DODOYOON3 : 토니횽도 다 알잖눼
[2021-03-05 22:47:15] ynot..... : 잘못생각하고 햇나봄
[2021-03-05 22:47:17] DODOYOON3 : 전통적으로 여름에 죠져왔잖아
[2021-03-05 22:47:18] ynot..... : 한달동안
[2021-03-05 22:47:19] DODOYOON3 : 7월
[2021-03-05 22:47:21] DODOYOON3 : 3월 7월
[2021-03-05 22:47:21] ynot..... : ㅇㅇ
[2021-03-05 22:47:23] ynot..... : 5월
[2021-03-05 22:47:25] ynot..... : 6월
[2021-03-05 22:47:26] Trader OTP : BitMEX_ChrisK: 크리스형 제 비맥차트는 캔들이 10분 늦게 반응하는데 왜 이러는거죠??
[2021-03-05 22:47:29] ynot..... : 666
[2021-03-05 22:47:35] ynot..... : 근데
[2021-03-05 22:47:41] DODOYOON3 : 어차피 이게 빠센트 놀음이라 글치
[2021-03-05 22:47:45] DODOYOON3 : 절대가격으로 보면 적응못해
[2021-03-05 22:47:50] ynot..... : 그니깐
[2021-03-05 22:47:5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항상 "Rate Limited exceeded, try in 1 minute" 문구입니까?
[2021-03-05 22:48:04] ynot..... : 난 만불시데네 멈처저잇엇건든
[2021-03-05 22:48:10] ynot..... : 트박 정지시감에
[2021-03-05 22:48:15] BitMEX_ChrisK : ynot.....: 재차 밤일하는 애들이 어쩌구 저쩌구 글 게시 적발 시에는 알죠?
[2021-03-05 22:48:18] ynot..... : 고찰을 해바씀
[2021-03-05 22:48:24] DODOYOON3 : 아니 토니횽 사과부터 해
[2021-03-05 22:48:2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Rate limit exeeded, retry in 1 seconds. 문구 입니다
[2021-03-05 22:48:29] DODOYOON3 : 크리스횽 인생은 실전파라서
[2021-03-05 22:48:30] ynot..... : BitMEX_ChrisK: ㅇㅋㅇㅋ
[2021-03-05 22:48:3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22:48:45] ynot..... : 아니 지짜 이게 같은검데
[2021-03-05 22:48:49]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확인 감사합니다.
[2021-03-05 22:48:54] ynot..... : 내가 바꿔서 생각햇엇나바
[2021-03-05 22:48:58] DODOYOON3 : 토니횽 그게 차피 45000이던 35000이던
[2021-03-05 22:48:5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이제 캡쳐도 포기했습니다 ㅠㅠ
[2021-03-05 22:49:01] ynot..... : 똑같은거 맞지??
[2021-03-05 22:49:05] DODOYOON3 : 고점대비 하락빠센트가 문젠거지
[2021-03-05 22:49:08] DODOYOON3 : 뭐 다른게 있누?
[2021-03-05 22:49:09] Only_Long_Love : 자 조정 받고 계속 올릴듯
[2021-03-05 22:49:1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크롬 사용 중이신가요?
[2021-03-05 22:49:16] ynot..... : 그니깐
[2021-03-05 22:49:22]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크롬입니다
[2021-03-05 22:49:25] ynot..... : 별다를거 없는 무빙맞지??
[2021-03-05 22:49:30] merere-1 :
[2021-03-05 22:49:33] merere-1 : 같아요
[2021-03-05 22:49:33] ynot..... : 너무 달라졋다 생각해써
[2021-03-05 22:49:39] merere-1 : 퍼센테이지는
[2021-03-05 22:49:42] DODOYOON3 : ynot.....: 그냥 비트를 만짜리를 보지 말고
[2021-03-05 22:49:43] ynot..... : 메르형 맞제??
[2021-03-05 22:49:45] DODOYOON3 : 4자리로 보라고 했잖아
[2021-03-05 22:49:48] merere-1 :
[2021-03-05 22:49:52] ynot..... : ㅇㅇ
[2021-03-05 22:49:53] DODOYOON3 : 이거 3000~4000불 무빙이랑
[2021-03-05 22:49:54] ynot..... : 아는데
[2021-03-05 22:49:55] DODOYOON3 : 똑같았다고
[2021-03-05 22:49:5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사파리, 파이어폭스, 오페라 모두 사용해보고 가장 안정화 된것이 크롬같아서 크롬을 사용하는데 추천 브라우저가 따로있을까요?
[2021-03-05 22:49:58] ynot..... : 적응못해써
[2021-03-05 22:49:59] Only_Long_Love : 여기까지 온거면 50케이는 무조건 봄
[2021-03-05 22:50:0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향후 타 웹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2021-03-05 22:50:03] merere-1 : 그래서 전 비트 비싸다고 사서 마진 못하겠다는 살마 보면 왜저라나 싶음
[2021-03-05 22:50:09] Only_Long_Love : 지금타도 공짜로 800불 먹는자리임
[2021-03-05 22:50:12] merere-1 : 뭔상관인지...
[2021-03-05 22:50:15] ynot..... : 그니깐 너무 포지잡고 찜찜한고여
[2021-03-05 22:50:21]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8명, 수량: 684,865개 😭 숏청산: 32명, 수량: 1,660,817개
[2021-03-05 22:50:32] DODOYOON3 : 토니횽 우리가 7만을 원하는게 아니라
[2021-03-05 22:50:33]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브라우저를 바꿔보겠습니당 형님 식사 챙겨드세요
[2021-03-05 22:50:3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확인 감사합니다. 타 웹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오류 발생 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2:50:35] Trader OTP : 롱럽형 추세
[2021-03-05 22:50:35]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22:50:37] DODOYOON3 : 7만 안가도 벌 수 있어
[2021-03-05 22:50:40] Only_Long_Love : 시장가롱 쳐도 800불 꽁으로...
[2021-03-05 22:50:41] DODOYOON3 : 아무 상관없지
[2021-03-05 22:50:41] ynot..... : ㅇㅇ
[2021-03-05 22:50:44] ynot..... : 그라재
[2021-03-05 22:50:4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아 타브라우저도 알려달라구요 네
[2021-03-05 22:50:45] DODOYOON3 : 4천에서도 벌었는데
[2021-03-05 22:50:49] ynot..... : 3000불가도
[2021-03-05 22:50:52] ynot..... : 다 벌지
[2021-03-05 22:50:57] merere-1 : 그쵸
[2021-03-05 22:50:58] DODOYOON3 : 다만 올리는 인간들이 뉘신지 몰겠는디
[2021-03-05 22:51:00]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QC갑니다...
[2021-03-05 22:51:0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
[2021-03-05 22:51:05] DODOYOON3 : 이돈 써가면서 올릴거면
[2021-03-05 22:51:08] DODOYOON3 : 우쩔수가 없줴
[2021-03-05 22:51:13] ynot..... : ㅋㅋㅋ
[2021-03-05 22:51:17] DODOYOON3 : 5퍼 먹을라고
[2021-03-05 22:51:21] DODOYOON3 : 돈때려박진 않을거 아녀
[2021-03-05 22:51:2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다 체크해서 이슈트래커 작성드리겠습니다 제기랄
[2021-03-05 22:51:25] ynot..... : 너무 이랫다 저럇다 햇나봄
[2021-03-05 22:51:29] Trader OTP : 근데 이구간 오래 매집하긴한다
[2021-03-05 22:51:34] DODOYOON3 : 글구 헷지숏 있잖아 형은
[2021-03-05 22:51:39] ynot..... : 그래서 결국
[2021-03-05 22:51:4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천천히 천천히~
[2021-03-05 22:51:42] DODOYOON3 : 차피 월봉기준선도 세워준거고
[2021-03-05 22:51:44] ynot..... : ㅇㅇ 그렇지
[2021-03-05 22:51:46] DODOYOON3 : 45221
[2021-03-05 22:51:52] DODOYOON3 : 여기 밑으로가면 월봉 음전
[2021-03-05 22:51:59] ynot..... : 거기
[2021-03-05 22:52:00] DODOYOON3 : 기준선도 가까워
[2021-03-05 22:52:08] DODOYOON3 : 지금은 쉽지
[2021-03-05 22:52:13] ynot..... : 딱 벌밴 상단
[2021-03-05 22:52:16] DODOYOON3 : 저번달은 왜 내가 매매를 멈췄는지
[2021-03-05 22:52:17] ynot..... : 일치하자너
[2021-03-05 22:52:17] DODOYOON3 : 알잖아
[2021-03-05 22:52:20] DODOYOON3 : 기준선은 33000인데
[2021-03-05 22:52:22] ynot..... : ㅇㅇ
[2021-03-05 22:52:24] DODOYOON3 : 시세가 58000이길래
[2021-03-05 22:52:35] DODOYOON3 : 기준선과 멀면 난 숏입장에 가깝지
[2021-03-05 22:52:40] ynot..... :
[2021-03-05 22:52:42] DODOYOON3 : 마진롱은 불타기 못하지 그땐
[2021-03-05 22:52:43] DODOYOON3 : ㅇㅇ
[2021-03-05 22:52:46] ynot..... : 매매안한검
[2021-03-05 22:52:50] ynot..... : 마진만이지
[2021-03-05 22:52:56] DODOYOON3 : 현물은 팔았지
[2021-03-05 22:53:02] ynot..... : 결국 고점에서 물량정리하고 저점에서 사면
[2021-03-05 22:53:03] DODOYOON3 : 멀어도 너무 멀어서
[2021-03-05 22:53:05] DODOYOON3 : ㅇㅇ
[2021-03-05 22:53:05] ynot..... : 그게 숏이야
[2021-03-05 22:53:07] DODOYOON3 : 알아
[2021-03-05 22:53: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22:53:13] DODOYOON3 : 근데 현물숏은 실수해도
[2021-03-05 22:53:16] DODOYOON3 : 원화로 보니까
[2021-03-05 22:53:18]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2:53:22] ynot..... : 실수가 없제
[2021-03-05 22:53:24]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사파리 들어갑니다.. 형님 식사챙겨드세요
[2021-03-05 22:53:31] ynot..... : 왜냐면
[2021-03-05 22:53:37] ynot..... : 다시삿을때물리면
[2021-03-05 22:53:37] DODOYOON3 : 마진은 숏치고 어긋나면 수량 보면서 스트레스 온다고
[2021-03-05 22:53:41] ynot..... : 비멕가먄대지
[2021-03-05 22:53:56] DODOYOON3 : ㅇㅇ 토니형이 알아부렀네
[2021-03-05 22:53:58] ynot..... : 트렌드가 상방이니깐 ㅋㅋㅋ
[2021-03-05 22:54:01] DODOYOON3 : 나 재매수하고
[2021-03-05 22:54:03] DODOYOON3 : 너무 이상하면
[2021-03-05 22:54:10] DODOYOON3 : 일루 옮겨서 레버 살짝 걸어보면
[2021-03-05 22:54:10] ynot..... : 전에 샴푸형이랑도 말해자너
[2021-03-05 22:54:12] DODOYOON3 : 대충 마무리됨
[2021-03-05 22:54:20] ynot..... : 아 근데 369형
[2021-03-05 22:54:24] ynot..... : 어디갓어??
[2021-03-05 22:54:31] DODOYOON3 : 바.낸
[2021-03-05 22:54:36] ynot..... :
[2021-03-05 22:54:54] 174asdf : 50k는 가겟네
[2021-03-05 22:55:10] win2021 : 형님들 조정없이 바로 갈까요?
[2021-03-05 22:55:14] ynot..... : 그리고
[2021-03-05 22:55:28] merere-1 : win2021: 애매할땐 저배로 조금 담구세용
[2021-03-05 22:55:28] ynot..... : 너무 몸이 굳어서
[2021-03-05 22:55:36] ynot..... : 저배로민햇던게
[2021-03-05 22:55:38] win2021 : merere-1: 넵 감사해요 형
[2021-03-05 22:55:42] merere-1 : 조정오면 더 담구고 올라가도 아쉽지 않게
[2021-03-05 22:55:43] ynot..... : 저번달 꿀장에
[2021-03-05 22:55:45]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93회 (47505롱, 67,001개, 1646불 이득) 🥈 ynot..... 80회 🥉 LONG_MUST_GO_ON 28회
[2021-03-05 22:55:46] LONG_MUST_GO_ON : win2021: 일단 데논이 안온거같아서 출발전인거같습니다
[2021-03-05 22:55:52] ynot..... : 제대로 꿀을 못빤거가테
[2021-03-05 22:55:58] ynot..... : 먹어도 찜찜한거
[2021-03-05 22:56:15] merere-1 : 토니형 이제라도 알았으면 지금부터 먹으면 되죠
[2021-03-05 22:56:1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감사합니다.
[2021-03-05 22:56:18] ynot..... : 다시 80배정도 채워서 운용해야겟어
[2021-03-05 22:56:22] ynot..... : 똑같이
[2021-03-05 22:56:23] merere-1 : 장사 하루이틀하는것도 아닌데
[2021-03-05 22:56:27] merere-1 : 80배....
[2021-03-05 22:56:29]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75명, 수량: 55,620,175개 😭 숏청산: 534명, 수량: 42,987,513개
[2021-03-05 22:56:29] ynot..... : 흔들림없이
[2021-03-05 22:56:36] merere-1 : 흔들림없이....
[2021-03-05 22:56:41] ynot..... : 그냥 다시 제대로 해보게
[2021-03-05 22:56:44] LONG_MUST_GO_ON : ㅠㅠㅠ 저는 크리스형이 일시키네요
[2021-03-05 22:56:55] Goojo91 : ㅋㅋ
[2021-03-05 22:57:09] ynot..... : 먼가 익절해도 손절해도 엄청 이상해씀
[2021-03-05 22:57:21] LONG_MUST_GO_ON : 일하기싫어서 마진하러왔는데 버그제보했다가 이 무엇
[2021-03-05 22:57:22] ynot..... : 아까 와리가리칠때 잇자나
[2021-03-05 22:57:28] Goojo91 : 48700못뚫는거보고잣는데 왜ㅜ49가보이나 아놔 ㅋㅋㅋ
[2021-03-05 22:57:33] ynot..... : 그때 느꼇음
[2021-03-05 22:57:39] merere-1 : 흑우형 오늘 안오나
[2021-03-05 22:57:4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7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055.5 [07시 57분 41초] ㅤ🔸 최고가: 49432 (376.5) [07시 45분 39초] ㅤ🔸 최저가: 48762.5 (-293) [07시 33분 4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669.5
[2021-03-05 22:57:48] ynot..... : 흑우매매하고 잇엇구나...
[2021-03-05 22:58:02]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나중에 하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2:58:11] DODOYOON3 : ynot.....: 그거 힘들면
[2021-03-05 22:58:17] DODOYOON3 : ynot.....: 걍 박스권 매매해도 됨
[2021-03-05 22:58:17] llllllove : 나49770청산인데 올란가.
[2021-03-05 22:58:25] ynot..... : 원래 내가
[2021-03-05 22:58:29] merere-1 : llllllove: 형 안뇽...
[2021-03-05 22:58:29] DODOYOON3 : ynot.....: 43000~58000 기준선 딱 2개만 놓고
[2021-03-05 22:58:32] Trader OTP : llllllove: 딱대!!
[2021-03-05 22:58:33] ynot..... : 박스 상하단 이빠이 잡고
[2021-03-05 22:58:35] DODOYOON3 : ㅇㅇ
[2021-03-05 22:58:39] ynot..... : 하나ㅠ버리기자너
[2021-03-05 22:58:41] ynot..... : 근데
[2021-03-05 22:58:49] ynot..... : 이게 그전에 손이나가서
[2021-03-05 22:58:54] ynot..... : 그랫던거가테
[2021-03-05 22:58:57]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무엇을 나중에하면좋을까요,,? 아그리고 ㅅㅏ파리에서는 트박 멘션 사운드 얼럿이 안뜨더라구요?
[2021-03-05 22:59:01] DODOYOON3 : 근데 토니횽 하나도 안 급해
[2021-03-05 22:59:02] ynot..... : 명목상 헷지라하면서
[2021-03-05 22:59:03] ynot..... : ㅇㅇ
[2021-03-05 22:59:06] ynot..... : 마저마저
[2021-03-05 22:59:13] llllllove : 첨으로고배숏살짝담궈봤는데 올란가;;;
[2021-03-05 22:59:16] ynot..... : 먼가 절대값은 큰데
[2021-03-05 22:59:16] DODOYOON3 : 결론은 3월마감을
[2021-03-05 22:59:18] DODOYOON3 : 우리가 몰라
[2021-03-05 22:59:24] DODOYOON3 : 지금 3월말이면 몰라도
[2021-03-05 22:59:26] ynot..... : 실제는 크지않은거
[2021-03-05 22:59:27] DODOYOON3 : 3월 초인데
[2021-03-05 22:59:32] DODOYOON3 : 5만위로 한번도 안간다?
[2021-03-05 22:59:36] DODOYOON3 : 이거도 어렵지
[2021-03-05 22:59:39] ynot..... : 중순까비
[2021-03-05 22:59:47] ynot..... : 중순까지는
[2021-03-05 22:59:51] ynot..... : 하락좀해여
[2021-03-05 22:59:53] DODOYOON3 : ㅇㅇ 원래 느릴거면 아예 느리던가
[2021-03-05 22:59:58] ynot..... : 월물도 마추고
[2021-03-05 22:59:59] DODOYOON3 : 빠를껴면 아예 빠르던가
[2021-03-05 23:00:01] ynot..... : 그럴꼬야
[2021-03-05 23:00:04] DODOYOON3 : 둘중 하나만 해도 매매는 되잖아
[2021-03-05 23:00:09] yongpary : 좀비매수
[2021-03-05 23:00:14] ynot..... : ㅇㅇ
[2021-03-05 23:00:16] DODOYOON3 : 쇼트를 칠거면 3월 중순이후로 고민시작해도
[2021-03-05 23:00:18] DODOYOON3 : 되줴
[2021-03-05 23:00:25] ynot..... : 그니깐
[2021-03-05 23:00:28] llllllove : 1시간봉 이쁘게 욕하는데ㅋㅋ
[2021-03-05 23:00:30] ynot..... : 현박스 43 52
[2021-03-05 23:00:36] DODOYOON3 : 토니횽이 그니까 벌어둔게 없어서 그렇다
[2021-03-05 23:00:39] DODOYOON3 : 라는 결론아니냐
[2021-03-05 23:00:46]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3:00:49] ynot..... : 그케대나
[2021-03-05 23:00:50] DODOYOON3 : 나야 1비트 결국 뱉겠습니다 하면 되는거고
[2021-03-05 23:00:5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내 환경설정 페이지에서 "알림" 활성화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3:01:01] DODOYOON3 : 5비트 이상 벌고 1비트 뱉을순 있지
[2021-03-05 23:01:03] DODOYOON3 : 문제없줴
[2021-03-05 23:01:05] ddaddaBULL : 나는 44에 아가리벌림
[2021-03-05 23:01:06]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01:0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형님 1분뒤에 한번만 더 멘션 부탁드려요
[2021-03-05 23:01:09] DODOYOON3 : 이러다 6비트되어가지만
[2021-03-05 23:01:10]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01:12] ddaddaBULL : 쩌---억
[2021-03-05 23:01:14]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01:22] ynot..... : 난 뱉기 실어서 그랫는데
[2021-03-05 23:01:32] DODOYOON3 : 토니형 난 2017때
[2021-03-05 23:01:35] DODOYOON3 : 38000에서 말했잖아
[2021-03-05 23:01:37] ynot..... : 결국 몸만축내는짓
[2021-03-05 23:01:40] DODOYOON3 : 잠이나 쳐잘걸
[2021-03-05 23:01:43]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01:44] DODOYOON3 : 후회했다고 2017때
[2021-03-05 23:01:46] ynot..... : 마저마저
[2021-03-05 23:01:48] DODOYOON3 : 아니 쇼트 열심히 해서
[2021-03-05 23:01:51] DODOYOON3 : 번거랑 비교해보니까
[2021-03-05 23:01:56] DODOYOON3 : 먹다가 뱉은게 더 남아
[2021-03-05 23:02:02] ynot..... : 그때 코닌눤
[2021-03-05 23:02:11] ynot..... : 롱은 천마넌이 맥스엿거든
[2021-03-05 23:02:15]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02:17] DODOYOON3 : 알아
[2021-03-05 23:02:22] DODOYOON3 : 그래서 계정 여러개
[2021-03-05 23:02:23] DODOYOON3 : 필수
[2021-03-05 23:02:26] ynot..... : 그럼 원금 250이란마리야
[2021-03-05 23:02:26] ynot..... : ㅇㅇ
[2021-03-05 23:02:30] ynot..... : 롱치려면
[2021-03-05 23:02:44] ynot..... : 게정 거의80개는 더 잇어야
[2021-03-05 23:02:52] ynot..... : 숏게정1개랑 같고든
[2021-03-05 23:03:11] ynot..... : 그래서 그게 문제엿돈고가터
[2021-03-05 23:03:15] ynot..... : 귀찬아서
[2021-03-05 23:03:17] DODOYOON3 : 토니횽
[2021-03-05 23:03:20] ynot..... : 숏만친거
[2021-03-05 23:03:29] ynot..... : ㅇㅇ
[2021-03-05 23:03:30] DODOYOON3 : 43 58만 봐
[2021-03-05 23:03:31] DODOYOON3 : 일단
[2021-03-05 23:03:35] ynot..... : ㅇㅇ
[2021-03-05 23:03:39] DODOYOON3 : 나 원래 그런 매매고
[2021-03-05 23:03:40] ynot..... : 그러고 이써
[2021-03-05 23:03:44] DODOYOON3 : 토니횽 9800 12200때
[2021-03-05 23:03:46] DODOYOON3 : 내가 그랬잖아
[2021-03-05 23:03:49] DODOYOON3 : 한쪽 터질거라고
[2021-03-05 23:03:53] ynot..... : 나도 구럴지
[2021-03-05 23:03:58] ynot..... : 그렇지
[2021-03-05 23:04:00] DODOYOON3 : 12200 터지니까
[2021-03-05 23:04:02] DODOYOON3 : 10568에서
[2021-03-05 23:04:04] DODOYOON3 : 오 굿
[2021-03-05 23:04:05]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04:06] DODOYOON3 : 하고 잠수
[2021-03-05 23:04:10] DODOYOON3 : 아무짓도 안했다
[2021-03-05 23:04:12] DODOYOON3 : 지금도 들고 있다
[2021-03-05 23:04:15] DODOYOON3 : 그게 문제 아니냐?
[2021-03-05 23:04:42] ynot..... : 좀 먹을 기회엿는데
[2021-03-05 23:04:47] merere-1 : 도윤님 매매 명쾌하네요
[2021-03-05 23:04:48] ynot..... : 140만개롱...
[2021-03-05 23:04:54] ynot..... : 평단가 10500
[2021-03-05 23:04:58] merere-1 : ....
[2021-03-05 23:05:01]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저
[2021-03-05 23:05:01] ynot..... : 왜 하필 그때
[2021-03-05 23:05:05] ynot..... : 일이많아서
[2021-03-05 23:05:06] DODOYOON3 : 메르르형 대충 매매가 그런거임
[2021-03-05 23:05:07] LONG_MUST_GO_ON : 태그 한번만 해주시면
[2021-03-05 23:05:15] DODOYOON3 : 무조건 끝과 끝만 보고
[2021-03-05 23:05:42] ynot..... : 마저
[2021-03-05 23:05:48] ynot..... : 하나뚤리눈게 추세
[2021-03-05 23:05:53] DODOYOON3 : 43 58 사이가 레인지일뿐이고 그 안에서 놀면 횡보지
[2021-03-05 23:05:54] LONG_MUST_GO_ON : 누가 저 멘션좀 날려주세여영
[2021-03-05 23:05:55] ynot..... : 알면서도
[2021-03-05 23:05:56] DODOYOON3 : 추세 나왔다고 할 수 없음
[2021-03-05 23:05:58] ynot..... : 이번에
[2021-03-05 23:05:5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23:06:06] ynot..... : 맘이 붕편햇던거
[2021-03-05 23:06:12] ynot..... : 이본채금시간에 앙앗지
[2021-03-05 23:06:22] merere-1 : 채금도 도움이 되네요
[2021-03-05 23:06:4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3:07:0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형님 저 멘션좀요... 비맥만 유알하게 콘텐츠 차단기까지 해제했습니다..
[2021-03-05 23:07:10] DODOYOON3 : ynot.....: 43깨면 박스 크기 더 커질거 아니냐
[2021-03-05 23:07:12] ynot..... : 그르게여
[2021-03-05 23:07:18] ynot..... : 그라제
[2021-03-05 23:07:24] ynot..... : 58깨도
[2021-03-05 23:07:27] DODOYOON3 : ynot.....: 그때부터 걍 관망 혹은 저배숏의 기간이지
[2021-03-05 23:07:37] DODOYOON3 : 43깬게 페이크인지 진퉁인지 모르니까
[2021-03-05 23:07:39] ynot..... : 근데
[2021-03-05 23:07:40] DODOYOON3 : 그게 아니면
[2021-03-05 23:07:4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
[2021-03-05 23:07:42]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07:5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현재 사파리 브라우저 상입니까
[2021-03-05 23:07:59] merere-1 : 43깨지면 쉬고싶네요
[2021-03-05 23:08:00]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희한하네.. 소리가 안나요
[2021-03-05 23:08:1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활성화는 되어 있습니까?
[2021-03-05 23:08:17] DODOYOON3 : merere-1: ㄴㄴ 월마감이 중요
[2021-03-05 23:08:1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버전 12.1.2(14607.3.9) 입니다
[2021-03-05 23:08:28] DODOYOON3 : merere-1: 월봉밑꼬리는 결론은 다 페이크였다가 되는거라서
[2021-03-05 23:08:28] merere-1 : 짭일수 잇으니?
[2021-03-05 23:08:31] merere-1 : ㅇㅇ
[2021-03-05 23:08:34] DODOYOON3 : merere-1: 45211 마감임
[2021-03-05 23:08:39] DODOYOON3 : 그니까 45000지지가 맞았는데
[2021-03-05 23:08:42]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방화벽 취약수준으로까지 내렸습니다 비맥한정
[2021-03-05 23:08:43] DODOYOON3 : 2천불 더 내려서
[2021-03-05 23:08:46] DODOYOON3 : 님들 다 속음 헤헷
[2021-03-05 23:08:49] DODOYOON3 : 이래놓은거잖음
[2021-03-05 23:08:55] merere-1 : ㅋㅋㅋㅋ
[2021-03-05 23:09:05] ynot..... : 근디
[2021-03-05 23:09:07] DODOYOON3 : 9800때도
[2021-03-05 23:09:08] merere-1 : 리플 거미줄 쳐봅니다..
[2021-03-05 23:09:10] DODOYOON3 : 10150이하 마감은
[2021-03-05 23:09:11] ynot..... : 43롱 다 팡아머금 ㅋㅋㅋ
[2021-03-05 23:09:14] DODOYOON3 : 6일 연속 없었음
[2021-03-05 23:09:17] DODOYOON3 : 토니형 기억나지?
[2021-03-05 23:09:20] ynot..... : ㅇㅇ
[2021-03-05 23:09:21] DODOYOON3 : 그때 내가 이 새킈들
[2021-03-05 23:09:24] DODOYOON3 : 걍 롱쳐
[2021-03-05 23:09:26] DODOYOON3 : 이랬잖아
[2021-03-05 23:09:27] ynot..... : 내가 98롱
[2021-03-05 23:09:33] ynot..... : 게속
[2021-03-05 23:09:36] ynot..... : 12때부터
[2021-03-05 23:09:41] ynot..... : 아무도 안믿더라
[2021-03-05 23:09:55] ynot..... : 시작점가는거 맞자너
[2021-03-05 23:10:04] DODOYOON3 : merere-1: 제가 5800롱이었떤 이유가 뭘마감이 5800이었음
[2021-03-05 23:10:08] DODOYOON3 : 아 다 페이크였구나
[2021-03-05 23:10:15] DODOYOON3 : 하면서 걍 롱 마지노선에 탄거
[2021-03-05 23:10:22] merere-1 :
[2021-03-05 23:10:47] ynot..... : 그니깐 결국 내가 적응을하고
[2021-03-05 23:10:48] llllllove : 이까지왔는데 5만은오겠지는 큰꿈아님?ㅋㅋㅋ5만위분들 손절손실줄여내릴수있을때 내리는게맞저ㅋㅋㅋ
[2021-03-05 23:10:49] DODOYOON3 : 그니까 메르르형 굳이 전문용어도 아니고
[2021-03-05 23:10:51] DODOYOON3 : 스파이크에 속은거지
[2021-03-05 23:10:53] ynot..... : 똑같이 해야지
[2021-03-05 23:11:09] DODOYOON3 : llllllove: 그걸 며칠만 지켜보면 될 일이쥬
[2021-03-05 23:11:14] merere-1 : llllllove: 일봉마감에 내리고 일봉시작때 내리는척 하다 위로 가는거 전 기대합니다....
[2021-03-05 23:11:18] DODOYOON3 : llllllove: 지켜보는게 힘든게 아니잖음
[2021-03-05 23:11:22] ynot..... : 마니 튀어써
[2021-03-05 23:11:31] ynot..... : 5만롱형들
[2021-03-05 23:11:35] ynot..... : 여기서
[2021-03-05 23:11:3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팝업윈도우까지 허용했구요... 사퐈리가 메인 브라우저인데...
[2021-03-05 23:11:37] ynot..... : 마니팀
[2021-03-05 23:11:40] DODOYOON3 : 5만롱형들 그리고 누가 얼마나
[2021-03-05 23:11:42] DODOYOON3 : 남아 있겠어
[2021-03-05 23:11:46]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3:11:47] DODOYOON3 : 43000까지 갔는데
[2021-03-05 23:11:48] ynot..... : ㅇㅇ
[2021-03-05 23:11:53] ynot..... : 포지랴우비교해바
[2021-03-05 23:11:54] merere-1 : 5만숏이 더 많을듯
[2021-03-05 23:11:57] DODOYOON3 : 현물에서 이해할수 없었떤
[2021-03-05 23:12:0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현재 사파리 브라우저에 대한 정보입니까?
[2021-03-05 23:12:00]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5 23:12:02] DODOYOON3 : 1800만원
[2021-03-05 23:12:04] DODOYOON3 : 물리고 3년 버틴
[2021-03-05 23:12:06]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넵
[2021-03-05 23:12:08] DODOYOON3 : 내 선배나 남아 있지
[2021-03-05 23:12:11] ynot..... : 3만ㄹ쇽형들이
[2021-03-05 23:12:11] DODOYOON3 : 보통은 튀지
[2021-03-05 23:12:17] DODOYOON3 : 3만숏형들도 없을거 같아도
[2021-03-05 23:12:1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희한한 현상인 것 같습니다.
[2021-03-05 23:12:20] DODOYOON3 : 널렸어
[2021-03-05 23:12:2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ㅋ
[2021-03-05 23:12:37] merere-1 : 아 출근하기 싫다..
[2021-03-05 23:12:52] merere-1 : 지금 부터 재미있을것 같은데 비트,..
[2021-03-05 23:12:5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조만간 크롭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3:12:5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대충 파이어폭스로 넘어가볼까요? 그건.. 셋업 괴랄하게 해놔서 매매용으로 쓰려면 새로 깔아야하는데...
[2021-03-05 23:13:06]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으아닛 제 크롬을 살려주세요
[2021-03-05 23:13:30] ponzibim. : 나스닥 일봉 데드캣이네
[2021-03-05 23:13:3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조만간 유관 부서에 본 오류를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2021-03-05 23:13:41] ponzibim. : 전일봉 못잡아먹었네
[2021-03-05 23:13:44] ponzibim. : 월욜 하락가속
[2021-03-05 23:13:4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8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3:13:4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크롬 재설치 또한 권장드립니다.
[2021-03-05 23:14:07] DODOYOON3 : 토니횽
[2021-03-05 23:14:09] llllllove : ㅋㅋㅋ숏고배첨타봤는데 승차감이런느낌이었군
[2021-03-05 23:14:17] DODOYOON3 : 5만위는 절대 못감<이게 숏형들 생각이면
[2021-03-05 23:14:2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맥OS 모하비 기준 크롬 신버젼 / 구버젼 어떤것을 권장하시나요?
[2021-03-05 23:14:23] DODOYOON3 : 둘중 하나가 결론 아니냐
[2021-03-05 23:14:39]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신버전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2021-03-05 23:14:52]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신버젼..인거같은데 다시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2021-03-05 23:15:43] DODOYOON3 : 토니횽 이 거북이 무빙 좀 어케 해봐
[2021-03-05 23:15:49] DODOYOON3 : 3퍼마다 횡보하면
[2021-03-05 23:15:52] DODOYOON3 : 어쩌자는거냐
[2021-03-05 23:17:16] I Love Bitcoin : /position xbtusd 흐음 ``` :bitmex: XBTUSD: -1,190 Cont @ 48876 ```
[2021-03-05 23:17:5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88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3:18:01] ynot..... : 아직 더사라는 게시임
[2021-03-05 23:18:11]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크롬 버전 89.0.4389.82(공식 빌드) (x86_64) 다시 접속했습니다 쿠키/데이터는 새벽간에 메일 주고받았을시 전부 삭제했구용
[2021-03-05 23:18:16] ynot..... : 베팅은
[2021-03-05 23:18:23] ynot..... : 해야지 움직이겟다
[2021-03-05 23:18:27] ynot..... : 이뜻님
[2021-03-05 23:18:52]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현 재설치한 크롬 버전을 통해 비트멕스에 접속한 상태입니까?
[2021-03-05 23:18:55] ponzibim. : 주말중에 51000은가겠네
[2021-03-05 23:19:26]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이번에는 비트맥스 익스텐션까지 설치했습니다
[2021-03-05 23:19:28] DODOYOON3 : ynot.....: 근데 난 심플하게 봄 시장은 돈이 되는 방향으로 간다
[2021-03-05 23:19:3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기다려 봅시다.
[2021-03-05 23:19:36] DODOYOON3 : ynot.....: 우리 생각 중요치 않아
[2021-03-05 23:19:37] ynot..... : ㅇㅇ
[2021-03-05 23:19:42] ynot..... : 그니깐 베팅들을
[2021-03-05 23:19:44]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ㅋ
[2021-03-05 23:19:48] DODOYOON3 : 올리는게 돈이 되면 올림
[2021-03-05 23:19:50] ynot..... : 곽꽉래줘애
[2021-03-05 23:19:52] DODOYOON3 : 이상한 시장임
[2021-03-05 23:19:53] DODOYOON3 : ㅇㅇ
[2021-03-05 23:19:5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
[2021-03-05 23:19:59] ynot..... : 돈되는쪽으로 가지
[2021-03-05 23:20:04] ynot..... : 베팅안하면 안가 ㅋㅋㅋ
[2021-03-05 23:20:12] ynot..... : 채금시간에
[2021-03-05 23:20:19] ynot..... : 많은 고찰을 해버림
[2021-03-05 23:20:19] DODOYOON3 : 토니횽 계속 오른 이유는
[2021-03-05 23:20:22] DODOYOON3 : 숏들을
[2021-03-05 23:20:24] DODOYOON3 : 무쟈게 쳐서 그래
[2021-03-05 23:20:37] ynot..... : ㅋㅋㅋㅋ
[2021-03-05 23:20:3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트박이 매매 websocket 과도 연동이 될수 있나요? 돈없어서 매매 명령을 내릴수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원통해서
[2021-03-05 23:20:40] ynot..... : ㅇㅈㅇㅈ
[2021-03-05 23:20:49] DODOYOON3 : 2017년 지나고 생각해봤거든
[2021-03-05 23:20:51] DODOYOON3 : 나도 1년 내내
[2021-03-05 23:20:52] ynot..... : 방향성유지되면
[2021-03-05 23:21:00] ynot..... : 한쪽 죽어야끝나
[2021-03-05 23:21:03] ynot..... : 근데
[2021-03-05 23:21:04] DODOYOON3 : 1000만원에 팔고
[2021-03-05 23:21:07] DODOYOON3 : 1400만원에 다시 사고
[2021-03-05 23:21:10] DODOYOON3 : 1800 팔고
[2021-03-05 23:21:10] ynot..... : 아직도 숄안주금
[2021-03-05 23:21:13] DODOYOON3 : 이해되지?
[2021-03-05 23:21:1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송구스럽게도 해당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은 점 안내드립니다.
[2021-03-05 23:21:17] ynot..... : ㅋㅋㅋ
[2021-03-05 23:21:19] DODOYOON3 : 존버하면서 본전만 옴
[2021-03-05 23:21:51] DODOYOON3 : 그게 75~165만원 거래하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