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21:59:30] ddaddaBULL : 오늘부터....?
[2021-03-05 21:59:55] Bibobi2 : Only_Long_Love: 주말동안 비비지 않을까
[2021-03-05 22:00:23] open32 : 다들 생각대로만 되면 강남에 아파트삿것지...새벽에 여서 뭐혀
[2021-03-05 22:01:09] Sususy : 뭐냐 빗썸 계속 긁어
[2021-03-05 22:01:33] hfg : 로켓리그
[2021-03-05 22:01:39] hfg : 게임아시는분
[2021-03-05 22:01:50] hfg : 이거 개재밌음
[2021-03-05 22:02:21] merere-1 : 형 힌트주는거에요?
[2021-03-05 22:02:41] know : 힌트 같은뎅 게임 엔에프티 몰빵 때릴까
[2021-03-05 22:02:50] merere-1 : 로켓쏜다는거 같음
[2021-03-05 22:02:52] merere-1 : 비트
[2021-03-05 22:03:04] merere-1 : 저형 레전드자나
[2021-03-05 22:03:04] ddaddaBULL : 가즈아
[2021-03-05 22:03:17] know : 흠 아오아큰행님하고 맞묵는 분이신뎅 씨드크기론
[2021-03-05 22:03:22] merere-1 : hfg형 종종놀러와요
[2021-03-05 22:03:36] merere-1 : 피자도 돌려주시고
[2021-03-05 22:03:51] thk.. : 재롱잔치 놀러와요
[2021-03-05 22:04:49] ddaddaBULL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600 Cont @ 45766.5904 ```
[2021-03-05 22:04:59] merere-1 : 따따불 형 좀더 쓰시지
[2021-03-05 22:05:02] merere-1 : 아깝다
[2021-03-05 22:05:04] ddaddaBULL : 이거그냥 기념주화로 들고있을까ㅇ봐
[2021-03-05 22:05:11] ddaddaBULL : ㅜ하..
[2021-03-05 22:05:26] merere-1 : 아 익절하고 남은건가요?
[2021-03-05 22:05:51] ddaddaBULL : 1200개 넣고 반털어먹은.,
[2021-03-05 22:06:15] ddaddaBULL : 치킨값벌었나
[2021-03-05 22:06:44] ddaddaBULL : 수수료 떼인거 생각하믄 적자임...
[2021-03-05 22:06:58]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주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5 22:07:10] merere-1 : 횽 좀만 버텨용
[2021-03-05 22:07:30] kokonenne : 이틀으면 고생했다 대견하네..
[2021-03-05 22:08:20] ddaddaBULL : 살았네
[2021-03-05 22:08:20] merere-1 : 앙 바로가나..
[2021-03-05 22:08:26] DODOYOON3 : merere-1: 자고 오니 역시
[2021-03-05 22:08:27] ssaan : 매수세 살아있는 한 롱존버는 승리한다..
[2021-03-05 22:08:33] merere-1 : 서운하네...
[2021-03-05 22:08:33] DODOYOON3 : merere-1: 계단 무너졌드아
[2021-03-05 22:08:36] DODOYOON3 : ㅋㅋㅋ
[2021-03-05 22:08:36] ssaan : 잠이 편하게 오면 롱이더라
[2021-03-05 22:08:39] merere-1 : 좀더 내려주지
[2021-03-05 22:08:55] merere-1 : 롱좀 태우셨나요? @DODOYOON3
[2021-03-05 22:09:27] DODOYOON3 : merere-1: 비트 좀 66000개 태워진거 51000개 남아 있네여
[2021-03-05 22:09:33] DODOYOON3 : 리플은 거기서 거기
[2021-03-05 22:09:43] merere-1 : 비트좀 내려와주면 좋은데...
[2021-03-05 22:09:47] merere-1 : 저도 롱 더태워야해서
[2021-03-05 22:09:52] DODOYOON3 : 아녀라
[2021-03-05 22:09:55] DODOYOON3 : 내리면 안되고
[2021-03-05 22:10:01] LONG_MUST_GO_ON : 하 집에 라면이 없어서
[2021-03-05 22:10:07] LONG_MUST_GO_ON : 아침부터 고기에 밥이라니...
[2021-03-05 22:10:11] merere-1 : 비비다 쏠려나ㅏ..
[2021-03-05 22:10:31] DODOYOON3 : merere-1: 메르르형 발동동하다가 딱 사면
[2021-03-05 22:10:36] DODOYOON3 : 하락 말고 폭락 가는걸로 합시다
[2021-03-05 22:10:38]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0:54] LONG_MUST_GO_ON : DODOYOON3: [2021-03-05 21:17:43]merere-1 : 정식 발음은 메레레입니다
[2021-03-05 22:11:21] merere-1 : 메레레
[2021-03-05 22:11:35] LONG_MUST_GO_ON : 와 로켓리그네
[2021-03-05 22:11:57] flowman : 메레레가 무슨 뜻이에요?
[2021-03-05 22:12:04] merere-1 : 걍 제 닉네임이요
[2021-03-05 22:12:07] merere-1 : 아무뜻 없어용
[2021-03-05 22:12:10] merere-1 : 와씨 그냥가나
[2021-03-05 22:12:19]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그렇구나!!
[2021-03-05 22:12:26] know : 메레레 검색해보고 있는 1인 하 아무뜻 없구낭
[2021-03-05 22:12:26] DODOYOON3 : 메레레래 메르르형
[2021-03-05 22:12:33] LONG_MUST_GO_ON : 그럴수도있고 아래위로 다 쏘고 막 그런 듯도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2021-03-05 22:12:53] ssaan : 그냥 파동 큰 횡보임
[2021-03-05 22:12:54] LONG_MUST_GO_ON : 투웨이샷
[2021-03-05 22:12:5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3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2:12:59] merere-1 : 로켓리그면
[2021-03-05 22:13:02] merere-1 : 위로 쏘는거죠
[2021-03-05 22:13:05] DODOYOON3 : ssaan: 증답
[2021-03-05 22:13:07] merere-1 : 그형
[2021-03-05 22:13:13] merere-1 : 아까도 힌트주고 갔자나
[2021-03-05 22:13:15] merere-1 : 새벽에
[2021-03-05 22:13:20] merere-1 : 착한형임...
[2021-03-05 22:13:29] DODOYOON3 : 새벽에 뭔 일
[2021-03-05 22:13:29] merere-1 : 돈도 많으신데...
[2021-03-05 22:13:33] merere-1 : 우리 개미들 생각해주고
[2021-03-05 22:13:33] DODOYOON3 : 있었나효
[2021-03-05 22:13:36] LONG_MUST_GO_ON : 새벽엔 어떤?
[2021-03-05 22:13:39] merere-1 : hfg님
[2021-03-05 22:13:41] merere-1 : 아시죠?
[2021-03-05 22:13:43] DODOYOON3 :
[2021-03-05 22:13:44] DODOYOON3 : 알죠
[2021-03-05 22:13:47] merere-1 : 그분오셔서
[2021-03-05 22:13:57] merere-1 : 숏먼저치고 롱쳐라
[2021-03-05 22:14:09] merere-1 : 48500쯤
[2021-03-05 22:14:27] merere-1 : 모두가 기다리는 자리는 안온다
[2021-03-05 22:14:39] merere-1 : 가격은 그가격쯤 말하신거고
[2021-03-05 22:14:44] DODOYOON3 : 아하
[2021-03-05 22:14:48] LONG_MUST_GO_ON : 약간 고래 트박 따로 생성되나
[2021-03-05 22:14:50]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
[2021-03-05 22:14:58] LONG_MUST_GO_ON : 메레레형 맞는거같지않아요? 아래위로 다 쏘는거
[2021-03-05 22:14:58] merere-1 : 그리고 방금전 오셔서
[2021-03-05 22:15:00] ssaan : 음.. 결과론ㅋㅋ
[2021-03-05 22:15:06] DODOYOON3 : 메르르형 알아먹었음
[2021-03-05 22:15:07] merere-1 : 로켓리그게임 재미있다고
[2021-03-05 22:15:18] merere-1 : 툭던지고감
[2021-03-05 22:15:21] LONG_MUST_GO_ON : 포지 잡지말란거같은데 ㅋㅋ
[2021-03-05 22:15:25] merere-1 : 해본사람있냐고
[2021-03-05 22:15:42] merere-1 : 그형 자주 오는형 아니여서
[2021-03-05 22:15:51] merere-1 : 걍 의미없는 말 한거는 아니실듯
[2021-03-05 22:15:58] DODOYOON3 : ㄴㄴ
[2021-03-05 22:16:00] DODOYOON3 : 메르르형
[2021-03-05 22:16:06] DODOYOON3 : 메레레가 아무뜻이 없다와
[2021-03-05 22:16:06] merere-1 : 의미없는말????
[2021-03-05 22:16:09]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6:09] DODOYOON3 : 같은 맥락일수 있어여
[2021-03-05 22:16:14] LONG_MUST_GO_ON : 네 그만큼 혼돈의 카오스급 로켓횡보를,,
[2021-03-05 22:16:22] merere-1 : 진짜 로켓리그가 재미있는 게임일지도...
[2021-03-05 22:16:30] merere-1 : 오늘 새벽에 하고 너무 재미있어서
[2021-03-05 22:16:33] DODOYOON3 : 농담아니고
[2021-03-05 22:16:35] merere-1 : 같이 게임할 친구찾으러
[2021-03-05 22:16:35] DODOYOON3 : 오를건
[2021-03-05 22:16:38] DODOYOON3 : 다 알았음
[2021-03-05 22:16:40] DODOYOON3 : 형두 나두
[2021-03-05 22:16:43] merere-1 : ㅋㅋㅋ
[2021-03-05 22:16:47] DODOYOON3 : 계단식 하락=역헤숄 되어버린다
[2021-03-05 22:16:48] merere-1 : 모르던 사람 태반...
[2021-03-05 22:16:53] DODOYOON3 : 다만
[2021-03-05 22:16:58] DODOYOON3 : 어디서 저짓할꺼냐지
[2021-03-05 22:17:23] merere-1 : 징하게 하긴했음
[2021-03-05 22:17:24] DODOYOON3 : 메르르형 근데 문제는 이거잖음
[2021-03-05 22:17:25] merere-1 : 하루종일
[2021-03-05 22:17:31] DODOYOON3 : 형은 레버를 좀 쓰지만
[2021-03-05 22:17:3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daddaBULL, 45766롱, 600개 (3409불 이득) 🥈 Sjshdhh, 47258롱, 178,055개 (1917불 이득) 🥉 geasoju, 47415롱, 15,000개 (1760불 이득)
[2021-03-05 22:17:36] DODOYOON3 : 나는 이유는 모르겠는데
[2021-03-05 22:17:41] DODOYOON3 : 와이프가 계속 말림
[2021-03-05 22:17:4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7:50] merere-1 : 나 지금도 1.3배인데...
[2021-03-05 22:17:53] merere-1 : 나름저배...
[2021-03-05 22:17:57] DODOYOON3 : 0.75배랑
[2021-03-05 22:18:00]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8:00] DODOYOON3 : 1.3배는 수익이
[2021-03-05 22:18:01] LONG_MUST_GO_ON : 형 내무부장관님께서 고삐풀어주시면
[2021-03-05 22:18:03] DODOYOON3 : 차이가 크다고
[2021-03-05 22:18:09] merere-1 : 설득해보세용
[2021-03-05 22:18:10] LONG_MUST_GO_ON : 몇배까지 생각있으세요?
[2021-03-05 22:18:15] merere-1 : 아 리플이 있구나
[2021-03-05 22:18:30] LONG_MUST_GO_ON : 어?
[2021-03-05 22:18:31] merere-1 : 그래서 리플로...
[2021-03-05 22:18:5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롱머형이 몰라서 그래
[2021-03-05 22:19:03] LONG_MUST_GO_ON : 리플이로켓리그 아녀요?
[2021-03-05 22:19:06] DODOYOON3 : LONG_MUST_GO_ON: 비트 첨에 15000개 이상도 못하게 했다
[2021-03-05 22:19:08] xuxa : 시끄러~
[2021-03-05 22:19:11] DODOYOON3 : 그러다 3만개 허락ㅋㅋㅋㅋ
[2021-03-05 22:19:18] xuxa : 삐쭉코인
[2021-03-05 22:19:40] LONG_MUST_GO_ON : 와 도윤형 ㅊㅋ요
[2021-03-05 22:19:46] DODOYOON3 : LONG_MUST_GO_ON: 뭐가
[2021-03-05 22:19:47] merere-1 : ㅊㅋ ㅋㅋㅋㅋㅋ
[2021-03-05 22:19:56] LONG_MUST_GO_ON : 랜플이가
[2021-03-05 22:20:01] LONG_MUST_GO_ON : 로켓인거가튼ㄴ데여 ㅋㅋㅋㅋ
[2021-03-05 22:20:08] merere-1 : 리플은 매번 저럼
[2021-03-05 22:20:11] DODOYOON3 : 리플 얼마나 갔다고
[2021-03-05 22:20:22] merere-1 : 리플 기준선보다 아래인데.,..
[2021-03-05 22:20:39] merere-1 : 언제 그린지 모르겠지만 제기준선은 0.4710정도
[2021-03-05 22:20:44] merere-1 : 이거 언제 그린거지...
[2021-03-05 22:21:28] merere-1 : 근데 리플이 대충보니까 슬슬 위로 가겠는데요
[2021-03-05 22:21:41] LONG_MUST_GO_ON : 지금 많은 지지를 받고이쓴ㄴ 자리에 정착
[2021-03-05 22:21:56] DODOYOON3 : 메르르형
[2021-03-05 22:21:57] LONG_MUST_GO_ON : 여켄쑐 완전판 아닌가여?
[2021-03-05 22:22:09] DODOYOON3 : 2월 24일부터
[2021-03-05 22:22:17] DODOYOON3 : 다시 존버타는 입장에섴ㅋㅋ
[2021-03-05 22:22:23] DODOYOON3 : 너~~~무 느림
[2021-03-05 22:22:30] DODOYOON3 : 근데 날먹하는줄 암
[2021-03-05 22:22:31] merere-1 : ㅋㅋㅋㅋ
[2021-03-05 22:22:31] LONG_MUST_GO_ON : 한방이 있잖아요 리플은
[2021-03-05 22:22:32]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5 22:23:31] DODOYOON3 : 롱머형 근데 리플 갈건 알았짢냐 500원 밑에 있을때
[2021-03-05 22:23:37] LONG_MUST_GO_ON : 넹 당근이져
[2021-03-05 22:23:43] DODOYOON3 : 알아도 느리면
[2021-03-05 22:23:45] LONG_MUST_GO_ON : 너무 안가서 답답해 미칠거같에요
[2021-03-05 22:23:46] DODOYOON3 : 안하게 되지 않냐
[2021-03-05 22:23:47]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23:51] LONG_MUST_GO_ON : 그때 가겠져
[2021-03-05 22:23:54] LONG_MUST_GO_ON : 지칠떄쯤
[2021-03-05 22:24:35] LONG_MUST_GO_ON : 양형 지표 정말 좋네요
[2021-03-05 22:25:4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73회 (48473롱, 150,009개, 659불 이득) 🥈 DODOYOON3 50회 (47505롱, 67,001개, 1627불 이득) 🥉 LONG_MUST_GO_ON 29회
[2021-03-05 22:28:53] merere-1 : 나도 지표 이런거 만들고싶당...
[2021-03-05 22:29:02] merere-1 : 프로그램 너무 어렵습니다...
[2021-03-05 22:29:33] DODOYOON3 : LONG_MUST_GO_ON: 양형도 ㅇㅈ했어 내가 그 지표 안맞는 이유
[2021-03-05 22:29:42] DODOYOON3 : 난 최소가 시간봉단위 매매라서
[2021-03-05 22:29:51] DODOYOON3 : 일봉 주봉 매매한다니까 이해를 해주더라고?
[2021-03-05 22:30:31] LONG_MUST_GO_ON : 넴넴 그럼에도불구하고
[2021-03-05 22:30:32] DODOYOON3 : 근데 메르르형 5만 위로 가서 놀건지 말건지만 좀 비트가 알려주면 좋겠어
[2021-03-05 22:30:40] DODOYOON3 : ㅇㅇ 롱머형 양형 지표 좋아
[2021-03-05 22:30:41] LONG_MUST_GO_ON : 약간 오실로스코프 보듯이 보면
[2021-03-05 22:30:47] DODOYOON3 : 그거로 이해하면 됨
[2021-03-05 22:30:50] DODOYOON3 : 역시 ㅋㅋ
[2021-03-05 22:30:57] LONG_MUST_GO_ON : ㅇㅇ
[2021-03-05 22:30: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2:31:02] LONG_MUST_GO_ON : 역시
[2021-03-05 22:31:0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300 Cont, @ 48995.5💥
[2021-03-05 22:31:14] LONG_MUST_GO_ON : 환자들은 환자들의 대화로
[2021-03-05 22:32:06] merere-1 : 온다 드뎌
[2021-03-05 22:32:08] merere-1 : 무빙이
[2021-03-05 22:32:1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52 Cont, @ 48876💥
[2021-03-05 22:32: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200 Cont, @ 48804.5💥
[2021-03-05 22:32:44] LONG_MUST_GO_ON : 양형 채소 할빈공대 인공지능 박사 급
[2021-03-05 22:32:44] gosuyo12345 : 아래꼬리후 급등그림인가
[2021-03-05 22:33:30] merere-1 : LONG_MUST_GO_ON: 롱머님도 프로그램 하신다고하셧쬬?
[2021-03-05 22:34:25] LONG_MUST_GO_ON : merere-1: 저는 양형이나 뤙뤙형 만큼 수준은 아니구용 웹개발이 전문이고 본업은 도윤형이랑 같은 계열이용
[2021-03-05 22:35:08] merere-1 : LONG_MUST_GO_ON: 그래도 기본기가 있으시니... 전 도저히 못하겟더라고요
[2021-03-05 22:35:25] LONG_MUST_GO_ON : merere-1: 빅데이터 가공 개발팀을 꾸려서 프로젝트 있을때마다 PM 을 주로 하고있습니다 ㅎㅎ
[2021-03-05 22:35:45] gosuyo12345 : 비트보단 이더가더좋아보이기도..그레이스케일이 비트보단 이더산다하니
[2021-03-05 22:35:57] gosuyo12345 : 이더도 비트대비 1/10은가야되는거아닌가
[2021-03-05 22:36:10] DODOYOON3 : 알트시즌 온다고 보면
[2021-03-05 22:36:12] DODOYOON3 : ㅇㅇ
[2021-03-05 22:36:13] LONG_MUST_GO_ON : merere-1: 욕심내지말고 천천히 한번 해보셔요
[2021-03-05 22:36:22] DODOYOON3 : 그게 비율까진 모르겠지만
[2021-03-05 22:36:37] LONG_MUST_GO_ON : merere-1: 특히 파이썬은 접근하기 그나마 쉬운편이라
[2021-03-05 22:36:53] DODOYOON3 : 결국 비트랑 알트 하나정도씩은 있어야 나중에 흡성 아닐경우 해먹을 수 있긴 하겠죠 고수행님
[2021-03-05 22:36: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861 Cont, @ 48780.5💥
[2021-03-05 22:37:22] DODOYOON3 : 알트시즌 안 오면 걍 슬픈데 비트여~ 횡보나 하즈아
[2021-03-05 22:37:28]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3명 (59%) 숏: 9명 (40%)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443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3024불 이득)
[2021-03-05 22:37:46] merere-1 : LONG_MUST_GO_ON: 파이썬 공부하다 때려쳤어요,....
[2021-03-05 22:37:55] gosuyo12345 : 도도윤사마는 알트장오믄 메이저 여기서3배가능하다봄? 이더는 충분히 500정돈가줘야되는거같은데 비트대비해서두
[2021-03-05 22:37:58]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코딩의 시대가 온다고 JAY-Z, PHARELL, WILL I AM 이 빡공해서 TIDAL 차린거잖아요 ㅋㅋㅋ
[2021-03-05 22:38:22] DODOYOON3 : gosuyo12345: 알트장이 진정성있으면 3배가 아니라 더 갈거라 봅니다
[2021-03-05 22:38:30] LONG_MUST_GO_ON : merere-1: 왜냐하면 너무 고차원적인 프로그램부터 만들려고 하시려고 하셔서 그럴거에요 ㅜㅜ
[2021-03-05 22:38:40] DODOYOON3 : gosuyo12345: 3배 더 가봐야
[2021-03-05 22:38:43] DODOYOON3 : 비트 1/10도 안되여
[2021-03-05 22:38:44] DODOYOON3 : 비캐
[2021-03-05 22:38:47] DODOYOON3 : 리플
[2021-03-05 22:38:58] DODOYOON3 : 이더는 3배 해봐야 600인데
[2021-03-05 22:39:10] DODOYOON3 : 비트가 진짜로 7만 불 이상 갈경우
[2021-03-05 22:39:12] Junsjwjsj : 와 밤새 비트 많이 올랐리ㅣㅇ
[2021-03-05 22:39:14] DODOYOON3 : 1/10도 안되죠
[2021-03-05 22:39:31] merere-1 : LONG_MUST_GO_ON: 전 그냥 손매매로...
[2021-03-05 22:39:44] gosuyo12345 : DODOYOON3: 비트를 넘을순없고 이더는전통적으로 비트의 1/10은했던거같아서 그이상한적이없지않나윱
[2021-03-05 22:39:56] DODOYOON3 : 네 2017도 1/10이 최대정도?
[2021-03-05 22:40:07] Only_Long_Love : 또 롱자리 주네 세력들 착하네 ㅋ
[2021-03-05 22:40:12] LONG_MUST_GO_ON : merere-1: 저 아는 동생은 카이스트, 연대치기공 나와서 지금 메디컬쪽 솔루션 개발만해서 잘 살더라구요 ㅎㅎㅎ
[2021-03-05 22:40:23] DODOYOON3 : gosuyo12345: 근데 진정성 있는 알트장이 오면 어차피 마지막에
[2021-03-05 22:40:34] DODOYOON3 : 되돌림 4배
[2021-03-05 22:40:40] DODOYOON3 : 까지 올려먹고 치우잖아여
[2021-03-05 22:40:43] DODOYOON3 : 대표예 : 퀀텀
[2021-03-05 22:41:03] DDDADDDA : 퀀텀 : 안가여
[2021-03-05 22:41:08] DODOYOON3 : 아니 따블형
[2021-03-05 22:41:11] merere-1 : 밑꼬리 머선!!!
[2021-03-05 22:41:13] DODOYOON3 : 퀀텀 최고점갈때
[2021-03-05 22:41:17] DODOYOON3 : 그때도 돌림4배였다고
[2021-03-05 22:41:22] DDDADDDA : 퀀텀사느니
[2021-03-05 22:41:23] LONG_MUST_GO_ON : merere-1: 좀 더 현실적으로 써먹을만한걸 한번 만들어보셔용 매크로 봇 같은건 사실 파이썬까지도 필요없어용
[2021-03-05 22:41:23] DODOYOON3 : 12000>20000 횡보하다가
[2021-03-05 22:41:23] Qnwkehlrl : /position xbtusd !! ``` :bitmex: XBTUSD: 123 Cont @ 47642 ```
[2021-03-05 22:41:24] DDDADDDA : 네오산다!!
[2021-03-05 22:41:28] DODOYOON3 : 그랬었다고
[2021-03-05 22:41:32] DODOYOON3 : ㅋㅋㅋ 지금 간다가 아니라
[2021-03-05 22:41:3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1:34] LONG_MUST_GO_ON : 넴 안사구여?
[2021-03-05 22:41:44] DDDADDDA : 어제 귀찮아서
[2021-03-05 22:41:47] DDDADDDA : 격리로 100배치고잤는데
[2021-03-05 22:41:51] DDDADDDA : 담배값벌었네
[2021-03-05 22:41:59] LONG_MUST_GO_ON : 와 쌉고수
[2021-03-05 22:42:11] DDDADDDA : 10보루면
[2021-03-05 22:42:12] DODOYOON3 : 롱머형이니까 오해없이 들을수 있으니까
[2021-03-05 22:42:15] DODOYOON3 : 탁 잘라 말한다이
[2021-03-05 22:42:17] DDDADDDA : 두달피것다 하하
[2021-03-05 22:42:22] DODOYOON3 : 진짜 쌉고수는 말여
[2021-03-05 22:42:23] ynot..... :
[2021-03-05 22:42:26] Only_Long_Love : 어짜피 다시 올릴꺼 왜 내린거여 ㅋㅋ
[2021-03-05 22:42:27] ynot..... : 진짜
[2021-03-05 22:42:29] DODOYOON3 : 스윙때리고 쳐자는 애들이야
[2021-03-05 22:42:3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2:31] ynot..... : 하...
[2021-03-05 22:42:33] DDDADDDA : 일어나서
[2021-03-05 22:42:34] merere-1 : ynot.....: 롱 못잡으셨어요?
[2021-03-05 22:42:3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으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
[2021-03-05 22:42:39] DDDADDDA : 어 뭐지? 고점이네
[2021-03-05 22:42:39] ynot..... : 아니여
[2021-03-05 22:42:42] DDDADDDA : 하고 시장가 내리고
[2021-03-05 22:42:44] DDDADDDA : 숏치고 씻고왔더니
[2021-03-05 22:42:48] LONG_MUST_GO_ON : DODOYOON3: 소름
[2021-03-05 22:42:50] DDDADDDA : 밑꼬리 있길래 어? 밑꼬리네 하고 시장가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2:54] ynot..... : 트롤못해서 ㅠㅠ
[2021-03-05 22:42:57]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7백만 USD
[2021-03-05 22:43:03] ynot..... : 죽는줄아랏음 퓨
[2021-03-05 22:43:07]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3:15] ynot..... : 근데또
[2021-03-05 22:43: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11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2:43:19] ynot..... : 트옹 안대서
[2021-03-05 22:43:30] Only_Long_Love : 방금 내려가서 깜놀 했네 ㅋㅋ 내려갈 자리가 아닌데 ㅋㅋ
[2021-03-05 22:43:32] ynot..... : 여러생각하면서 잣는데
[2021-03-05 22:43:35] DDDADDDA : 아 자꾸
[2021-03-05 22:43:38] merere-1 : 아 채금?
[2021-03-05 22:43:38] DDDADDDA : 창옮겨다니다가
[2021-03-05 22:43:40] DDDADDDA : 시장가로 정리하네
[2021-03-05 22:43:43] ynot..... : ㅇㅇ
[2021-03-05 22:43:46] merere-1 : ㅋㅋㅋ
[2021-03-05 22:43:52] Only_Long_Love : 개미 고배 롱 털기였구먼 ㅋ
[2021-03-05 22:44:12] ynot..... : 비트는 바뀐게 없믄데 라운드피겨에 적응안댄 내가 잘못하고잇구나
[2021-03-05 22:44:15] ynot..... : 생각들어씀
[2021-03-05 22:44:32] ynot..... : 그냥 비트가 바꼇다ㅏ 생각하고 하니깐
[2021-03-05 22:44:43] ynot..... : 먼가 포지를 잡아도 찜찜하고
[2021-03-05 22:44:46] Trader OTP : ynot.....: 토니햄 할루
[2021-03-05 22:44:50]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22:44:56] ynot..... : ㅎㅇㅎㅇ
[2021-03-05 22:44: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8 Cont, @ 49212.5💥
[2021-03-05 22:45:00] DDDADDDA : 아니
[2021-03-05 22:45:02] DDDADDDA : 창옮겨다니다가
[2021-03-05 22:45:05] DDDADDDA : 시장가정리되는거
[2021-03-05 22:45:05] ynot..... : 바뀐건 없는거 가큼
[2021-03-05 22:45:07] DDDADDDA : 짜증나죽것네
[2021-03-05 22:45:0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9285.5💥
[2021-03-05 22:45:11] Trader OTP : ynot.....: 토니햄 트롤 친추 기능있어?
[2021-03-05 22:45:21] ynot..... : 아니 없어
[2021-03-05 22:45: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3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2:45:28] Trader OTP : 누가 낚시햇누
[2021-03-05 22:45:29] merere-1 : 지금도 잘하고 계시자나요
[2021-03-05 22:45:29] ynot..... : 뚀윤성 나와바바
[2021-03-05 22:45:36] ynot..... : ㄴㄴ
[2021-03-05 22:45:41] ynot..... : 줄타기중임
[2021-03-05 22:45:42] BitMEX_ChrisK : ynot.....: 지켜보고 있습니다.
[2021-03-05 22:45:56] ynot..... : BitMEX_ChrisK: ㅇㅋㅇㅋ 지금 비트이야기중
[2021-03-05 22:46:0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조금 나아졌습니까?
[2021-03-05 22:46:05] Trader OTP : ynot.....: 조심해 ㅋㅋㅋ
[2021-03-05 22:46:08] ynot..... : ㅋㅋㅋ
[2021-03-05 22:46:1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506 Cont, @ 49358.5💥
[2021-03-05 22:46:19] ynot..... : 내가 이만넘을때부터
[2021-03-05 22:46:23] DODOYOON3 : ynot.....: ㅇ?
[2021-03-05 22:46:25] Trader OTP : ynot.....: 저사람 무서운 사람이야 ㅋㅋ
[2021-03-05 22:46:28] Only_Long_Love : 자 이제 간다 진짜 88케이
[2021-03-05 22:46:28] ynot..... : 1월말까지 멋봣거든
[2021-03-05 22:46:33] merere-1 : 와 최소 되돌림만 주고 간다고...
[2021-03-05 22:46:37] ynot..... : 그냐우비트 바낀거 없지??
[2021-03-05 22:46:39] DODOYOON3 : ynot.....: 어제 걍 샀잖아 최소치는
[2021-03-05 22:46:39] Only_Long_Love : 숏 다 죽이는빔 나올듯
[2021-03-05 22:46:43] DODOYOON3 : 토니형 라운드 피겨 맞어
[2021-03-05 22:46:49] DODOYOON3 : 월봉 주봉 단위로 보면
[2021-03-05 22:46:50]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일단 브라우저 초기화를 했는데요.. 아까는 한 5분정도 그냥 모니터만 켜두고 있는데도 얼럿이 뜨더라구요?
[2021-03-05 22:46:59] DODOYOON3 : 다만 여름이 문제여
[2021-03-05 22:47:03] ynot..... : 그미깜 적은못함 내가
[2021-03-05 22:47:05] DODOYOON3 : 토니횽도 다 알잖눼
[2021-03-05 22:47:15] ynot..... : 잘못생각하고 햇나봄
[2021-03-05 22:47:17] DODOYOON3 : 전통적으로 여름에 죠져왔잖아
[2021-03-05 22:47:18] ynot..... : 한달동안
[2021-03-05 22:47:19] DODOYOON3 : 7월
[2021-03-05 22:47:21] DODOYOON3 : 3월 7월
[2021-03-05 22:47:21] ynot..... : ㅇㅇ
[2021-03-05 22:47:23] ynot..... : 5월
[2021-03-05 22:47:25] ynot..... : 6월
[2021-03-05 22:47:26] Trader OTP : BitMEX_ChrisK: 크리스형 제 비맥차트는 캔들이 10분 늦게 반응하는데 왜 이러는거죠??
[2021-03-05 22:47:29] ynot..... : 666
[2021-03-05 22:47:35] ynot..... : 근데
[2021-03-05 22:47:41] DODOYOON3 : 어차피 이게 빠센트 놀음이라 글치
[2021-03-05 22:47:45] DODOYOON3 : 절대가격으로 보면 적응못해
[2021-03-05 22:47:50] ynot..... : 그니깐
[2021-03-05 22:47:5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항상 "Rate Limited exceeded, try in 1 minute" 문구입니까?
[2021-03-05 22:48:04] ynot..... : 난 만불시데네 멈처저잇엇건든
[2021-03-05 22:48:10] ynot..... : 트박 정지시감에
[2021-03-05 22:48:15] BitMEX_ChrisK : ynot.....: 재차 밤일하는 애들이 어쩌구 저쩌구 글 게시 적발 시에는 알죠?
[2021-03-05 22:48:18] ynot..... : 고찰을 해바씀
[2021-03-05 22:48:24] DODOYOON3 : 아니 토니횽 사과부터 해
[2021-03-05 22:48:2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Rate limit exeeded, retry in 1 seconds. 문구 입니다
[2021-03-05 22:48:29] DODOYOON3 : 크리스횽 인생은 실전파라서
[2021-03-05 22:48:30] ynot..... : BitMEX_ChrisK: ㅇㅋㅇㅋ
[2021-03-05 22:48:3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22:48:45] ynot..... : 아니 지짜 이게 같은검데
[2021-03-05 22:48:49]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확인 감사합니다.
[2021-03-05 22:48:54] ynot..... : 내가 바꿔서 생각햇엇나바
[2021-03-05 22:48:58] DODOYOON3 : 토니횽 그게 차피 45000이던 35000이던
[2021-03-05 22:48:5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이제 캡쳐도 포기했습니다 ㅠㅠ
[2021-03-05 22:49:01] ynot..... : 똑같은거 맞지??
[2021-03-05 22:49:05] DODOYOON3 : 고점대비 하락빠센트가 문젠거지
[2021-03-05 22:49:08] DODOYOON3 : 뭐 다른게 있누?
[2021-03-05 22:49:09] Only_Long_Love : 자 조정 받고 계속 올릴듯
[2021-03-05 22:49:15]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크롬 사용 중이신가요?
[2021-03-05 22:49:16] ynot..... : 그니깐
[2021-03-05 22:49:22]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크롬입니다
[2021-03-05 22:49:25] ynot..... : 별다를거 없는 무빙맞지??
[2021-03-05 22:49:30] merere-1 :
[2021-03-05 22:49:33] merere-1 : 같아요
[2021-03-05 22:49:33] ynot..... : 너무 달라졋다 생각해써
[2021-03-05 22:49:39] merere-1 : 퍼센테이지는
[2021-03-05 22:49:42] DODOYOON3 : ynot.....: 그냥 비트를 만짜리를 보지 말고
[2021-03-05 22:49:43] ynot..... : 메르형 맞제??
[2021-03-05 22:49:45] DODOYOON3 : 4자리로 보라고 했잖아
[2021-03-05 22:49:48] merere-1 :
[2021-03-05 22:49:52] ynot..... : ㅇㅇ
[2021-03-05 22:49:53] DODOYOON3 : 이거 3000~4000불 무빙이랑
[2021-03-05 22:49:54] ynot..... : 아는데
[2021-03-05 22:49:55] DODOYOON3 : 똑같았다고
[2021-03-05 22:49:58]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사파리, 파이어폭스, 오페라 모두 사용해보고 가장 안정화 된것이 크롬같아서 크롬을 사용하는데 추천 브라우저가 따로있을까요?
[2021-03-05 22:49:58] ynot..... : 적응못해써
[2021-03-05 22:49:59] Only_Long_Love : 여기까지 온거면 50케이는 무조건 봄
[2021-03-05 22:50:0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향후 타 웹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2021-03-05 22:50:03] merere-1 : 그래서 전 비트 비싸다고 사서 마진 못하겠다는 살마 보면 왜저라나 싶음
[2021-03-05 22:50:09] Only_Long_Love : 지금타도 공짜로 800불 먹는자리임
[2021-03-05 22:50:12] merere-1 : 뭔상관인지...
[2021-03-05 22:50:15] ynot..... : 그니깐 너무 포지잡고 찜찜한고여
[2021-03-05 22:50:21]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8명, 수량: 684,865개 😭 숏청산: 32명, 수량: 1,660,817개
[2021-03-05 22:50:32] DODOYOON3 : 토니횽 우리가 7만을 원하는게 아니라
[2021-03-05 22:50:33]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네 브라우저를 바꿔보겠습니당 형님 식사 챙겨드세요
[2021-03-05 22:50:34]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확인 감사합니다. 타 웹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오류 발생 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2:50:35] Trader OTP : 롱럽형 추세
[2021-03-05 22:50:35]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22:50:37] DODOYOON3 : 7만 안가도 벌 수 있어
[2021-03-05 22:50:40] Only_Long_Love : 시장가롱 쳐도 800불 꽁으로...
[2021-03-05 22:50:41] DODOYOON3 : 아무 상관없지
[2021-03-05 22:50:41] ynot..... : ㅇㅇ
[2021-03-05 22:50:44] ynot..... : 그라재
[2021-03-05 22:50:4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아 타브라우저도 알려달라구요 네
[2021-03-05 22:50:45] DODOYOON3 : 4천에서도 벌었는데
[2021-03-05 22:50:49] ynot..... : 3000불가도
[2021-03-05 22:50:52] ynot..... : 다 벌지
[2021-03-05 22:50:57] merere-1 : 그쵸
[2021-03-05 22:50:58] DODOYOON3 : 다만 올리는 인간들이 뉘신지 몰겠는디
[2021-03-05 22:51:00]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QC갑니다...
[2021-03-05 22:51:01]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
[2021-03-05 22:51:05] DODOYOON3 : 이돈 써가면서 올릴거면
[2021-03-05 22:51:08] DODOYOON3 : 우쩔수가 없줴
[2021-03-05 22:51:13] ynot..... : ㅋㅋㅋ
[2021-03-05 22:51:17] DODOYOON3 : 5퍼 먹을라고
[2021-03-05 22:51:21] DODOYOON3 : 돈때려박진 않을거 아녀
[2021-03-05 22:51:25]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다 체크해서 이슈트래커 작성드리겠습니다 제기랄
[2021-03-05 22:51:25] ynot..... : 너무 이랫다 저럇다 햇나봄
[2021-03-05 22:51:29] Trader OTP : 근데 이구간 오래 매집하긴한다
[2021-03-05 22:51:34] DODOYOON3 : 글구 헷지숏 있잖아 형은
[2021-03-05 22:51:39] ynot..... : 그래서 결국
[2021-03-05 22:51:40]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천천히 천천히~
[2021-03-05 22:51:42] DODOYOON3 : 차피 월봉기준선도 세워준거고
[2021-03-05 22:51:44] ynot..... : ㅇㅇ 그렇지
[2021-03-05 22:51:46] DODOYOON3 : 45221
[2021-03-05 22:51:52] DODOYOON3 : 여기 밑으로가면 월봉 음전
[2021-03-05 22:51:59] ynot..... : 거기
[2021-03-05 22:52:00] DODOYOON3 : 기준선도 가까워
[2021-03-05 22:52:08] DODOYOON3 : 지금은 쉽지
[2021-03-05 22:52:13] ynot..... : 딱 벌밴 상단
[2021-03-05 22:52:16] DODOYOON3 : 저번달은 왜 내가 매매를 멈췄는지
[2021-03-05 22:52:17] ynot..... : 일치하자너
[2021-03-05 22:52:17] DODOYOON3 : 알잖아
[2021-03-05 22:52:20] DODOYOON3 : 기준선은 33000인데
[2021-03-05 22:52:22] ynot..... : ㅇㅇ
[2021-03-05 22:52:24] DODOYOON3 : 시세가 58000이길래
[2021-03-05 22:52:35] DODOYOON3 : 기준선과 멀면 난 숏입장에 가깝지
[2021-03-05 22:52:40] ynot..... :
[2021-03-05 22:52:42] DODOYOON3 : 마진롱은 불타기 못하지 그땐
[2021-03-05 22:52:43] DODOYOON3 : ㅇㅇ
[2021-03-05 22:52:46] ynot..... : 매매안한검
[2021-03-05 22:52:50] ynot..... : 마진만이지
[2021-03-05 22:52:56] DODOYOON3 : 현물은 팔았지
[2021-03-05 22:53:02] ynot..... : 결국 고점에서 물량정리하고 저점에서 사면
[2021-03-05 22:53:03] DODOYOON3 : 멀어도 너무 멀어서
[2021-03-05 22:53:05] DODOYOON3 : ㅇㅇ
[2021-03-05 22:53:05] ynot..... : 그게 숏이야
[2021-03-05 22:53:07] DODOYOON3 : 알아
[2021-03-05 22:53:0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22:53:13] DODOYOON3 : 근데 현물숏은 실수해도
[2021-03-05 22:53:16] DODOYOON3 : 원화로 보니까
[2021-03-05 22:53:18] ynot..... : ㅋㅋㅋㅋㅋ
[2021-03-05 22:53:22] ynot..... : 실수가 없제
[2021-03-05 22:53:24] LONG_MUST_GO_ON : BitMEX_ChrisK: 사파리 들어갑니다.. 형님 식사챙겨드세요
[2021-03-05 22:53:31] ynot..... : 왜냐면
[2021-03-05 22:53:37] ynot..... : 다시삿을때물리면
[2021-03-05 22:53:37] DODOYOON3 : 마진은 숏치고 어긋나면 수량 보면서 스트레스 온다고
[2021-03-05 22:53:41] ynot..... : 비멕가먄대지
[2021-03-05 22:53:56] DODOYOON3 : ㅇㅇ 토니형이 알아부렀네
[2021-03-05 22:53:58] ynot..... : 트렌드가 상방이니깐 ㅋㅋㅋ
[2021-03-05 22:54:01] DODOYOON3 : 나 재매수하고
[2021-03-05 22:54:03] DODOYOON3 : 너무 이상하면
[2021-03-05 22:54:10] DODOYOON3 : 일루 옮겨서 레버 살짝 걸어보면
[2021-03-05 22:54:10] ynot..... : 전에 샴푸형이랑도 말해자너
[2021-03-05 22:54:12] DODOYOON3 : 대충 마무리됨
[2021-03-05 22:54:20] ynot..... : 아 근데 369형
[2021-03-05 22:54:24] ynot..... : 어디갓어??
[2021-03-05 22:54:31] DODOYOON3 : 바.낸
[2021-03-05 22:54:36] ynot..... :
[2021-03-05 22:54:54] 174asdf : 50k는 가겟네
[2021-03-05 22:55:10] win2021 : 형님들 조정없이 바로 갈까요?
[2021-03-05 22:55:14] ynot..... : 그리고
[2021-03-05 22:55:28] merere-1 : win2021: 애매할땐 저배로 조금 담구세용
[2021-03-05 22:55:28] ynot..... : 너무 몸이 굳어서
[2021-03-05 22:55:36] ynot..... : 저배로민햇던게
[2021-03-05 22:55:38] win2021 : merere-1: 넵 감사해요 형
[2021-03-05 22:55:42] merere-1 : 조정오면 더 담구고 올라가도 아쉽지 않게
[2021-03-05 22:55:43] ynot..... : 저번달 꿀장에
[2021-03-05 22:55:45]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DODOYOON3 93회 (47505롱, 67,001개, 1646불 이득) 🥈 ynot..... 80회 🥉 LONG_MUST_GO_ON 28회
[2021-03-05 22:55:46] LONG_MUST_GO_ON : win2021: 일단 데논이 안온거같아서 출발전인거같습니다
[2021-03-05 22:55:52] ynot..... : 제대로 꿀을 못빤거가테
[2021-03-05 22:55:58] ynot..... : 먹어도 찜찜한거
[2021-03-05 22:56:15] merere-1 : 토니형 이제라도 알았으면 지금부터 먹으면 되죠
[2021-03-05 22:56:18]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감사합니다.
[2021-03-05 22:56:18] ynot..... : 다시 80배정도 채워서 운용해야겟어
[2021-03-05 22:56:22] ynot..... : 똑같이
[2021-03-05 22:56:23] merere-1 : 장사 하루이틀하는것도 아닌데
[2021-03-05 22:56:27] merere-1 : 80배....
[2021-03-05 22:56:29]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75명, 수량: 55,620,175개 😭 숏청산: 534명, 수량: 42,987,513개
[2021-03-05 22:56:29] ynot..... : 흔들림없이
[2021-03-05 22:56:36] merere-1 : 흔들림없이....
[2021-03-05 22:56:41] ynot..... : 그냥 다시 제대로 해보게
[2021-03-05 22:56:44] LONG_MUST_GO_ON : ㅠㅠㅠ 저는 크리스형이 일시키네요
[2021-03-05 22:56:55] Goojo91 : ㅋㅋ
[2021-03-05 22:57:09] ynot..... : 먼가 익절해도 손절해도 엄청 이상해씀
[2021-03-05 22:57:21] LONG_MUST_GO_ON : 일하기싫어서 마진하러왔는데 버그제보했다가 이 무엇
[2021-03-05 22:57:22] ynot..... : 아까 와리가리칠때 잇자나
[2021-03-05 22:57:28] Goojo91 : 48700못뚫는거보고잣는데 왜ㅜ49가보이나 아놔 ㅋㅋㅋ
[2021-03-05 22:57:33] ynot..... : 그때 느꼇음
[2021-03-05 22:57:39] merere-1 : 흑우형 오늘 안오나
[2021-03-05 22:57:4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7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055.5 [07시 57분 41초] ㅤ🔸 최고가: 49432 (376.5) [07시 45분 39초] ㅤ🔸 최저가: 48762.5 (-293) [07시 33분 43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669.5
[2021-03-05 22:57:48] ynot..... : 흑우매매하고 잇엇구나...
[2021-03-05 22:58:02] BitMEX_ChrisK : LONG_MUST_GO_ON: 나중에 하시기 바랍니다.
[2021-03-05 22:58:11] DODOYOON3 : ynot.....: 그거 힘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