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21:20:22] merere-1 : 이런거 하기전에는 매번 돈 꼴아도
[2021-03-05 21:20:27] merere-1 : 실력은 제자리...
[2021-03-05 21:20:41] Bibobi2 : merere-1: 차트공부 중인데 가끔 조언 좀 구하겠습니다
[2021-03-05 21:20:42] merere-1 : 결국 재능러 아니면 열심히 노력해야
[2021-03-05 21:20:55] merere-1 : 밥값을하더라구요
[2021-03-05 21:21:24] merere-1 : Bibobi2: 제가 조언드릴 실력은 아닌데... 같이 도와주는걸로 합시당 ㅎㅎ
[2021-03-05 21:21:44] merere-1 : 일봉마감쯤에나 움직일려나
[2021-03-05 21:21:59] Bibobi2 : merere-1: 전 차트공부 시작한 얼마 안되서 ㅎㅎㅎ 가슴매매만 하다가
[2021-03-05 21:22:04] Jake_pizza : 난 큰빔 먹을자신없어서 되돌림만 먹는데 청산은 안당함 ㅋㅋ
[2021-03-05 21:22:36] merere-1 : 전 목표가 큰빔먹는거에요...
[2021-03-05 21:22:39] merere-1 : 저배스윙은
[2021-03-05 21:22:47] merere-1 : 결국 그걸 먹어야해서
[2021-03-05 21:23:05] merere-1 : 중간에 불타기하면서
[2021-03-05 21:23:06] Jake_pizza : 전 저배도 되돌림 ㅎㅎ 큰빔 70프로까진 먹을수있음 ㅋ
[2021-03-05 21:23:22] merere-1 : 요새 특히
[2021-03-05 21:23:25] merere-1 : 변동성이 좋아서
[2021-03-05 21:23:39] merere-1 : 짧게도 마니 주긴하더라구요
[2021-03-05 21:23:52] Jake_pizza : 네 그래서 고배 욕심나긴함 ;;
[2021-03-05 21:23:52] merere-1 : 저도 2월에 짧게 먹어도 수익이 마니 났습니다
[2021-03-05 21:24:06] merere-1 : 고배의 유혹은 언제나...
[2021-03-05 21:24:15] merere-1 : 내가 세력이면
[2021-03-05 21:24:2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21:24:28] merere-1 : 오늘 도지 봉마감 시킬것 같다...
[2021-03-05 21:25:07] Jake_pizza : 예전엔 잔파동까지 흔들진 않았는데 ㅋㅋ갭채우듯 장대로 매꿨는데
[2021-03-05 21:25:11] Bibobi2 : 저배로 잘 먹다가 얼마전에 15배로 하다가 시드 30%손실나서 반성 중 ㅋㅋㅋㅋ
[2021-03-05 21:25:20] merere-1 : 15배...
[2021-03-05 21:25:23] Tencent : 롱사기다
[2021-03-05 21:25:38] merere-1 : 고배로 할거면 처음부터 고배로하거 하는게 맞더라고요
[2021-03-05 21:25:39] LONG_MUST_GO_ON : 배율은
[2021-03-05 21:25:3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153회 (48473롱, 300,009개, 558불 이득) 🥈 LONG_MUST_GO_ON 70회 🥉 Jake_pizza 21회
[2021-03-05 21:25:43] merere-1 : 저배로 한달모은거
[2021-03-05 21:25:47] merere-1 : 딱한번 고배로 털리면
[2021-03-05 21:25:49] merere-1 : 개허무..
[2021-03-05 21:25:58] LONG_MUST_GO_ON : 체질과 비율에...
[2021-03-05 21:25:58] Bibobi2 : merere-1: 맞아요 ㅎㅎ
[2021-03-05 21:26:08] merere-1 : 저배를 하는이유가
[2021-03-05 21:26:14] Jake_pizza : 한번털리는건 좋은데
[2021-03-05 21:26:18] LONG_MUST_GO_ON : 저는 고배로도 털려보고 저배로도 털려봐서
[2021-03-05 21:26:20] Jake_pizza : 같은수량을 못잡죠 ㅋㅋㅋ
[2021-03-05 21:26:23] merere-1 : 따는 효율이 떨어지더라도 손실을 줄일려고 하는건데
[2021-03-05 21:26:26] Jake_pizza : 그게 제일큼
[2021-03-05 21:26:47] Jake_pizza : 고배의 단점
[2021-03-05 21:27:00] merere-1 : 고배치다 시드 삼분의 일토막 나면
[2021-03-05 21:27:02] merere-1 : 막막하죠
[2021-03-05 21:27:11] merere-1 : 더 배율올리고
[2021-03-05 21:27:15] merere-1 : 청산 가는 경우가 허다
[2021-03-05 21:27:39] merere-1 : 고배는 진짜 잘드시는 분들 계시긴한데
[2021-03-05 21:28:01] merere-1 : 전 아니라는걸 비싼 수업료 내고 배웠습니다 ㅎㅎ
[2021-03-05 21:28:25] LONG_MUST_GO_ON : merere-1: 갑자기 차트가 조용하고...
[2021-03-05 21:28:40] LONG_MUST_GO_ON : 졸리웁고... 막 그르네요 왜 도윤형 안오시지
[2021-03-05 21:28:51] merere-1 : 지금 이자리 베팅을 안하는자리라
[2021-03-05 21:28:55] Jake_pizza : 시체처리 하는 시간임 ㅋㅋ
[2021-03-05 21:29:08] merere-1 : 롱칠거면 위로 뚫으면 따라가거나 눌리는거 기다리니
[2021-03-05 21:29:33] merere-1 : 거래량도 없고 조용한자리
[2021-03-05 21:30:56] Only_Long_Love : 왜 기다리지? 여긴 100% 롱자리인데
[2021-03-05 21:32:16] LONG_MUST_GO_ON : Only_Long_Love: 횽 말이 심히다 ㅋㅋㅋ
[2021-03-05 21:35:37] LONG_MUST_GO_ON : 보이차를 마실까... 잠을 한숨 더 잘까...
[2021-03-05 21:35:39] Jake_pizza : 시바 산책이나 다녀와야겠음;;; 50500 46700 알람맞추기 완료 ㅋㅋ
[2021-03-05 21:36:34] merere-1 : 이거 대충
[2021-03-05 21:36:42] LONG_MUST_GO_ON : 시간봉으로는
[2021-03-05 21:36:44] merere-1 : 아침까지 비비다가 시초까에
[2021-03-05 21:36:47] LONG_MUST_GO_ON : 출발이네
[2021-03-05 21:36:49] merere-1 : 음봉
[2021-03-05 21:36:54] merere-1 : 으로 밑꼬리 주고
[2021-03-05 21:36:5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37:00] merere-1 : 말아올리는 그림이 이쁜데
[2021-03-05 21:37:09] Jake_pizza : merere-1: 저도 그거 보고 있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37:14]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37:18] open32 : 얘들아 너흰 왜 바이낸스 안쓰냐...비맥 수수료 비싸도 바낸은 존나 불편해서 다시 비맥으로 넘어왔다
[2021-03-05 21:37:25] LONG_MUST_GO_ON : 오랜만에 시초가 만들고 현물러들에게 운명 맡기기요?
[2021-03-05 21:37:37] Seoakim1 : /position xbtusd 자고일어났더니.. ``` :bitmex: XBTUSD: 30,000 Cont @ 47574 ```
[2021-03-05 21:37:39] merere-1 : 그런무빙나오면 롱 더 태웁니다 ㅋㅋㅋ
[2021-03-05 21:37:46] merere-1 : 쉬다오세요 피자님
[2021-03-05 21:37:46] LONG_MUST_GO_ON : 그떄가 젤 재밌잖아요
[2021-03-05 21:37:47]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
[2021-03-05 21:37:54] merere-1 : 어차피 8시이후가
[2021-03-05 21:37:55] ssaan : 호두 어떻게 됐음?
[2021-03-05 21:37:56] merere-1 : 메인일듯요
[2021-03-05 21:37:59] LONG_MUST_GO_ON : 지금 나스닥이나 이거나 봇 꺼놓은거같은데
[2021-03-05 21:38:02] ssaan : 아까보니 숏이던데
[2021-03-05 21:38:0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71명, 수량: 55,609,762개 😭 숏청산: 531명, 수량: 42,983,798개
[2021-03-05 21:38:06] Jake_pizza : merere-1: 저도 그거나옴 불탐 ㅋㅋ 계단식 상승 나올 가능성 커짐
[2021-03-05 21:38:19] LONG_MUST_GO_ON : 시간봉 엄청 재밌어요
[2021-03-05 21:38:43] kyungryul841 : merere-1: 밑꼬리는 대충 어느정도선까지 내린다고보세요?
[2021-03-05 21:38:47] Jake_pizza : merere-1: 그거나옴 55까지 계단식 상승 보고 기대중
[2021-03-05 21:38:48] LONG_MUST_GO_ON : 그놈의 역혜솔
[2021-03-05 21:39:02] open32 : 보통 7~8시에 움직이지 않냐
[2021-03-05 21:39:27] LONG_MUST_GO_ON : 오늘 눈물의청산쇼가 없었던거보면
[2021-03-05 21:39:34] merere-1 : kyungryul841: 그냥 예측이에요 여기서 바로 쏘면 어쩔수 없는건데 최고치론 새벽 저점을 살짝 깨는 수준까지도
[2021-03-05 21:39:38] merere-1 : 겁줄수 잇어요
[2021-03-05 21:39:40] LONG_MUST_GO_ON : 칼춤 한번 추고 가야되요
[2021-03-05 21:39:51] merere-1 : 둘중하나일것 같은데 안내려주고 가거나
[2021-03-05 21:39:54] Only_Long_Love : 새벽에 이미 저점 깼는데 무슨 ㅋㅋ
[2021-03-05 21:39:57] merere-1 : 내릴거면 좀 마니 내리거나
[2021-03-05 21:40:00] open32 : 47000에 입벌려놨다
[2021-03-05 21:40:12] kyungryul841 : merere-1: 46800이요?
[2021-03-05 21:40:24] LONG_MUST_GO_ON : 그 칼춤의 상대가 롱일지 숏일진 모르는거지 @Only_Long_Love
[2021-03-05 21:40:34] merere-1 : 46905
[2021-03-05 21:40:34] taechogazua : 열띤 토론 중이군
[2021-03-05 21:40:37] merere-1 : 이 저점이요
[2021-03-05 21:40:49] open32 : 숏은 칼춤아니지
[2021-03-05 21:40:59] merere-1 : 근데 매수가 강하면 걍 여기서 비비다가 쏠수도
[2021-03-05 21:41:06] merere-1 : 가격조정이 아니라 시간조정으로 하다가
[2021-03-05 21:41:13] kyungryul841 : 그냥쏘는 느낌이네요
[2021-03-05 21:41:17] LONG_MUST_GO_ON : 네 시간조정
[2021-03-05 21:41:31] LONG_MUST_GO_ON : 매수가 너무 쎄면 봇이 지더라구요 ㅋㅋㅋ
[2021-03-05 21:41:35] merere-1 : 그래서 전 걍 15만정도 롱 담은 상태에서
[2021-03-05 21:41:38] merere-1 : 내려오길 기다리는중
[2021-03-05 21:41:42] LONG_MUST_GO_ON : 운명을 거역하는 사람들
[2021-03-05 21:41:52] Jake_pizza : 시간조정하면 삼각수렴으로 할꺼같음 이평 다모여서
[2021-03-05 21:41:56] open32 : 일욜까지 52000본다
[2021-03-05 21:42:07] merere-1 : 여기서 바로 쏴주면 진짜 롱한테 거져 먹여주는거고
[2021-03-05 21:42:19] merere-1 : 원래 털고가야제맛..
[2021-03-05 21:42:20] LONG_MUST_GO_ON : 이 고배 롱충이
[2021-03-05 21:42:23] LONG_MUST_GO_ON : 어처피 여기서 먹어봐야
[2021-03-05 21:42:26] LONG_MUST_GO_ON : 얼마 먹지도 못합니다
[2021-03-05 21:42:38] thk.. : 형 배율 반만 줄여바바 ㅎㅎ
[2021-03-05 21:42:43] open32 : 고배면 몇배인겨??
[2021-03-05 21:42:44] merere-1 : 4시ㅣ 15분
[2021-03-05 21:42:50] LONG_MUST_GO_ON : ㅋㅋ
[2021-03-05 21:42:52] merere-1 : 장대양봉때
[2021-03-05 21:43:00] merere-1 : 추격 고배롱 마니 있을텐데
[2021-03-05 21:43:03] LONG_MUST_GO_ON : open32: 상상도 하면 안되는 배율여
[2021-03-05 21:43:03] merere-1 : 그걸 들고 가냐
[2021-03-05 21:43:07] merere-1 : 밑으로 내려서 죽이고 가냐
[2021-03-05 21:43:15] LONG_MUST_GO_ON : thk..: 반 줄여도 미친배율 케케
[2021-03-05 21:43:22] thk.. : "반이라도"
[2021-03-05 21:43:23] thk.. : ㅋㅋ
[2021-03-05 21:43:31] open32 : 보통 10배나 교차 하지들 않음?
[2021-03-05 21:43:43] LONG_MUST_GO_ON : open32: 에이 그건 애기들이나 하는짓이지
[2021-03-05 21:43:58] LONG_MUST_GO_ON : open32: 10배 벌어서 언제 먹고살래요?! 가 아니라
[2021-03-05 21:43:58] open32 : 아따 성님은 몇밴교?
[2021-03-05 21:44:05] LONG_MUST_GO_ON : 10배 치지마세요 그러다 듁어영
[2021-03-05 21:44:19] LONG_MUST_GO_ON : open32: 교차도 듁기 쉬워요
[2021-03-05 21:44:24] LONG_MUST_GO_ON : open32: 저 80배 이하 안쳐요
[2021-03-05 21:44:56]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 안버이면
[2021-03-05 21:45:01] Farquhar CapitaI : 잠을청해
[2021-03-05 21:45:05] LONG_MUST_GO_ON : 악마가 왔다
[2021-03-05 21:45:10] LONG_MUST_GO_ON : 풀숏숏쇼숏
[2021-03-05 21:45:16] thk.. : 그놈의 청해 ㅎㅎ
[2021-03-05 21:45:33] open32 : 챠트 아재들 공부하면 돈이 벌리던가?
[2021-03-05 21:46:08] open32 : 눈치만 보고 해도 챠트쟁이들 따라하는거 보다 더 수익 좋더만
[2021-03-05 21:46:09] Farquhar CapitaI : 내가 롱치라고하면 버는데 처트를 왜보나
[2021-03-05 21:46:26] Farquhar CapitaI : 차트볼시간에 지금롱을쳐
[2021-03-05 21:46:52] thk.. : Farquhar CapitaI: 그런 사람 한분계셨는데 몇일쨰 안보입니다
[2021-03-05 21:46:58] Arctia caja : Farquhar CapitaI: 넵 고수님. 신빙성을 높이기 위해 고수님의 포지를 공개해 주십시오
[2021-03-05 21:47:03] ddaddaBULL : 아무리봐도 말투가 조선족같단 말이지
[2021-03-05 21:47:05]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6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213.5 [06시 47분 00초] ㅤ🔸 최고가: 49408.5 (195) [06시 02분 55초] ㅤ🔸 최저가: 48936 (-277.5) [06시 17분 34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472.5
[2021-03-05 21:47:05] open32 : 치고 올라갈거 같네...51000까지 간거 같다 9시까지
[2021-03-05 21:47:25] Farquhar CapitaI : 이자리에서 롱이 안보인다면 잠을청해
[2021-03-05 21:47:29] know : 롱럽형 청산정보
[2021-03-05 21:47:30]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4명, 수량: 674,452개 😭 숏청산: 29명, 수량: 1,657,102개
[2021-03-05 21:47:58] Farquhar CapitaI : 에이다 또써것
[2021-03-05 21:47:59] Arctia caja : Farquhar CapitaI: 그니깐 포지 좀 까주세욧
[2021-03-05 21:48:43] Only_Long_Love : open32: 51까지만 보이면 비맥 접어라
[2021-03-05 21:49:03] know : 롱럽형 이시간에 웬일이여
[2021-03-05 21:49:15] Only_Long_Love : 주말이자너
[2021-03-05 21:49:17] know : 게다가 주말인데
[2021-03-05 21:49:20] ddaddaBULL : ㅋㅋㅋ
[2021-03-05 21:49:22] know : 주말엔 안보이시던데
[2021-03-05 21:49:37] know : 암튼 덕분에 어젠 잘묵었음 롱으로
[2021-03-05 21:49:48] Only_Long_Love : ㅎㅎ 굿
[2021-03-05 21:49:57] Arctia caja : Only_Long_Love: 형 그럼 얼마까지 봐야대?
[2021-03-05 21:50:07] open32 : 소액시드 2배 만드는데 보름이나 걸렸네...ㅅㅂ 쫄려서 요즘은 쎄게 못간다 ㅠ
[2021-03-05 21:50:10] Only_Long_Love : 최소 전고는 간다고 봐야지 일단은 1차적으로는
[2021-03-05 21:50:1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21:50:18] Arctia caja :
[2021-03-05 21:50:21] Only_Long_Love : 전고에서 강하게 뚫는 그림나오면 88
[2021-03-05 21:50:23] Bibobi2 : Only_Long_Love: 롱럽형은 숏 외친적이 있음?
[2021-03-05 21:50:30] merere-1 : Bibobi2: 어제
[2021-03-05 21:50:33] llllllove : 이제끝난거같은데 롱
[2021-03-05 21:50:54] Bibobi2 : merere-1: ㅇㅇ 롱만 이야기해서 ㅎㅎ
[2021-03-05 21:51:00] merere-1 : 어제 숏 말했어요
[2021-03-05 21:51:19] Arctia caja : 어제 숏 말했는데 오늘은 전고 얘기라??????
[2021-03-05 21:51:31] Arctia caja : 이거는 아니자누?
[2021-03-05 21:51:37] merere-1 : 관점은 그때그때 바뀔수 있습니다
[2021-03-05 21:51:41] open32 : 의미없는 질문 같지만..여기 그나마 타짜들 좀 있는거 같아서...비트 얼마까지 갈까 올해???
[2021-03-05 21:51:48] merere-1 : 10만타겟
[2021-03-05 21:52:01] merere-1 : 근데 이건 다음 반감기때 갈것같고...
[2021-03-05 21:52:10] merere-1 : 70-80만?
[2021-03-05 21:52:16] Arctia caja : 에이...... 전체 방향을 얘기해야지 . 그렇게 손바닥 뒤집듯이 얘기하는건 아니지
[2021-03-05 21:52:35] merere-1 : 롱보는 긍정론자들이
[2021-03-05 21:52:37] open32 : 70만??? 8억?
[2021-03-05 21:52:39] Arctia caja : 그건 아무나 다 할수 있는 말
[2021-03-05 21:52:40] Bibobi2 : merere-1: 70에서 80가도 최고쥬
[2021-03-05 21:52:42] Only_Long_Love : 어젠 단기숏을
[2021-03-05 21:52:43] Only_Long_Love : 이야기한거고
[2021-03-05 21:52:45] merere-1 :
[2021-03-05 21:52:48] merere-1 : 7-8만이요
[2021-03-05 21:53:08] open32 : 8만도 거즌 1억이네
[2021-03-05 21:53:17] merere-1 : 바로 못가고
[2021-03-05 21:53:23] merere-1 : 지금보다 더 크게 눌리고 간다고들
[2021-03-05 21:53:39] ddaddaBULL : 크게가려면 크게내려야겠지.
[2021-03-05 21:53:43] open32 : 캐쉬는 죽고 지근처럼 이더만 가겠져??
[2021-03-05 21:53:51] Bibobi2 : 1억가면 상기난 비스무리하게 정부에서 뭐 할라나
[2021-03-05 21:54:09] thk.. : 세금이슈가있긴하죠 내년에
[2021-03-05 21:54:17] merere-1 : 이더도 캐시도 상관없고 비트만 죠지는거죠 우리 마진러들은
[2021-03-05 21:54:28] open32 : 상기난때처럼 지금 못함..전세계가 비트 사모으는데 그랬다간 욕 뒤지게 먹음
[2021-03-05 21:54:37] Bibobi2 : open32: ㅎㅎㅎ
[2021-03-05 21:54:47] merere-1 : 어차피 우리정부가 뭐라해도
[2021-03-05 21:54:55] ddaddaBULL : 박상기 아직 안죽엇나 최소 손모가지 하나는 날아가야맞는데
[2021-03-05 21:54:56] merere-1 : 비트 시장에 영향이 별로없을걸요
[2021-03-05 21:55:01] merere-1 : 이미 메인이 중국하고 미국이라서
[2021-03-05 21:55:07] merere-1 : 특히 미국
[2021-03-05 21:55:09] Only_Long_Love : 비트는 어짜피 우상향임
[2021-03-05 21:55:26] merere-1 : 비트뿐 아니라 모든 자산은 우상향입니다..
[2021-03-05 21:55:28] open32 : 한국 개미들 테슬라 수십조 들고있는데 그 앨런형이 비트 모은다는데 장부가 규제했다간 끝장 ㅋㅋ
[2021-03-05 21:55:41]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58회 (48473롱, 300,009개, 678불 이득) 🥈 LONG_MUST_GO_ON 35회 🥉 open32 18회
[2021-03-05 21:55:51] merere-1 : 형 저 포지 반 털었어요
[2021-03-05 21:55:57]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5 21:56:01] merere-1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09 Cont @ 48473.0974 ```
[2021-03-05 21:56:03] merere-1 : 업데이트
[2021-03-05 21:56:52] pencilmap : 횡보장에 일희일비 하지 마시고 결제, 플랫폼 등과 연결되어 있는 우리나라 알트 담아놓으세요. 비트 상승출발하면 돌아가며 2차 상승 한번씩 크게 갈지 모릅니다.
[2021-03-05 21:57:03] merere-1 : 횽 여기횽들
[2021-03-05 21:57:23] merere-1 : 마진에 올인하는 경우가 많아서..
[2021-03-05 21:57:30] Sususy : 빗썸 왜그래?
[2021-03-05 21:57:38] Only_Long_Love : 어짜피 전고대비 만불이나 떨어졌는데 여기서 롱으로 못먹으면 흑우지
[2021-03-05 21:57:48] Only_Long_Love : 바닥 43k로 이미 결정났는데
[2021-03-05 21:58:05] Only_Long_Love : 정 무서우면 저배로 뚝 43k 잡고 롱가면 100전 100승임
[2021-03-05 21:58:18] merere-1 : 형 저배가 뚝이 43일리가...
[2021-03-05 21:58:25] merere-1 : 훨 아래지/....
[2021-03-05 21:58:33] Only_Long_Love : 그럼 중배
[2021-03-05 21:58:36] merere-1 : ㅋㅋㅋㅋ
[2021-03-05 21:58:40] Sususy : 빗썸 왜이리 매수세가 들어오냐?
[2021-03-05 21:58:54] Only_Long_Love : 아마 오늘부터는 50k위에서만 놀꺼임
[2021-03-05 21:58:58] open32 : 43k 저점 확살한가
[2021-03-05 21:59:03] Only_Long_Love : 40k에서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수도 있음 오늘이
[2021-03-05 21:59:30] ddaddaBULL : 오늘부터....?
[2021-03-05 21:59:55] Bibobi2 : Only_Long_Love: 주말동안 비비지 않을까
[2021-03-05 22:00:23] open32 : 다들 생각대로만 되면 강남에 아파트삿것지...새벽에 여서 뭐혀
[2021-03-05 22:01:09] Sususy : 뭐냐 빗썸 계속 긁어
[2021-03-05 22:01:33] hfg : 로켓리그
[2021-03-05 22:01:39] hfg : 게임아시는분
[2021-03-05 22:01:50] hfg : 이거 개재밌음
[2021-03-05 22:02:21] merere-1 : 형 힌트주는거에요?
[2021-03-05 22:02:41] know : 힌트 같은뎅 게임 엔에프티 몰빵 때릴까
[2021-03-05 22:02:50] merere-1 : 로켓쏜다는거 같음
[2021-03-05 22:02:52] merere-1 : 비트
[2021-03-05 22:03:04] merere-1 : 저형 레전드자나
[2021-03-05 22:03:04] ddaddaBULL : 가즈아
[2021-03-05 22:03:17] know : 흠 아오아큰행님하고 맞묵는 분이신뎅 씨드크기론
[2021-03-05 22:03:22] merere-1 : hfg형 종종놀러와요
[2021-03-05 22:03:36] merere-1 : 피자도 돌려주시고
[2021-03-05 22:03:51] thk.. : 재롱잔치 놀러와요
[2021-03-05 22:04:49] ddaddaBULL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600 Cont @ 45766.5904 ```
[2021-03-05 22:04:59] merere-1 : 따따불 형 좀더 쓰시지
[2021-03-05 22:05:02] merere-1 : 아깝다
[2021-03-05 22:05:04] ddaddaBULL : 이거그냥 기념주화로 들고있을까ㅇ봐
[2021-03-05 22:05:11] ddaddaBULL : ㅜ하..
[2021-03-05 22:05:26] merere-1 : 아 익절하고 남은건가요?
[2021-03-05 22:05:51] ddaddaBULL : 1200개 넣고 반털어먹은.,
[2021-03-05 22:06:15] ddaddaBULL : 치킨값벌었나
[2021-03-05 22:06:44] ddaddaBULL : 수수료 떼인거 생각하믄 적자임...
[2021-03-05 22:06:58]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주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5 22:07:10] merere-1 : 횽 좀만 버텨용
[2021-03-05 22:07:30] kokonenne : 이틀으면 고생했다 대견하네..
[2021-03-05 22:08:20] ddaddaBULL : 살았네
[2021-03-05 22:08:20] merere-1 : 앙 바로가나..
[2021-03-05 22:08:26] DODOYOON3 : merere-1: 자고 오니 역시
[2021-03-05 22:08:27] ssaan : 매수세 살아있는 한 롱존버는 승리한다..
[2021-03-05 22:08:33] merere-1 : 서운하네...
[2021-03-05 22:08:33] DODOYOON3 : merere-1: 계단 무너졌드아
[2021-03-05 22:08:36] DODOYOON3 : ㅋㅋㅋ
[2021-03-05 22:08:36] ssaan : 잠이 편하게 오면 롱이더라
[2021-03-05 22:08:39] merere-1 : 좀더 내려주지
[2021-03-05 22:08:55] merere-1 : 롱좀 태우셨나요? @DODOYOON3
[2021-03-05 22:09:27] DODOYOON3 : merere-1: 비트 좀 66000개 태워진거 51000개 남아 있네여
[2021-03-05 22:09:33] DODOYOON3 : 리플은 거기서 거기
[2021-03-05 22:09:43] merere-1 : 비트좀 내려와주면 좋은데...
[2021-03-05 22:09:47] merere-1 : 저도 롱 더태워야해서
[2021-03-05 22:09:52] DODOYOON3 : 아녀라
[2021-03-05 22:09:55] DODOYOON3 : 내리면 안되고
[2021-03-05 22:10:01] LONG_MUST_GO_ON : 하 집에 라면이 없어서
[2021-03-05 22:10:07] LONG_MUST_GO_ON : 아침부터 고기에 밥이라니...
[2021-03-05 22:10:11] merere-1 : 비비다 쏠려나ㅏ..
[2021-03-05 22:10:31] DODOYOON3 : merere-1: 메르르형 발동동하다가 딱 사면
[2021-03-05 22:10:36] DODOYOON3 : 하락 말고 폭락 가는걸로 합시다
[2021-03-05 22:10:38]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0:54] LONG_MUST_GO_ON : DODOYOON3: [2021-03-05 21:17:43]merere-1 : 정식 발음은 메레레입니다
[2021-03-05 22:11:21] merere-1 : 메레레
[2021-03-05 22:11:35] LONG_MUST_GO_ON : 와 로켓리그네
[2021-03-05 22:11:57] flowman : 메레레가 무슨 뜻이에요?
[2021-03-05 22:12:04] merere-1 : 걍 제 닉네임이요
[2021-03-05 22:12:07] merere-1 : 아무뜻 없어용
[2021-03-05 22:12:10] merere-1 : 와씨 그냥가나
[2021-03-05 22:12:19]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그렇구나!!
[2021-03-05 22:12:26] know : 메레레 검색해보고 있는 1인 하 아무뜻 없구낭
[2021-03-05 22:12:26] DODOYOON3 : 메레레래 메르르형
[2021-03-05 22:12:33] LONG_MUST_GO_ON : 그럴수도있고 아래위로 다 쏘고 막 그런 듯도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2021-03-05 22:12:53] ssaan : 그냥 파동 큰 횡보임
[2021-03-05 22:12:54] LONG_MUST_GO_ON : 투웨이샷
[2021-03-05 22:12:5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3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2:12:59] merere-1 : 로켓리그면
[2021-03-05 22:13:02] merere-1 : 위로 쏘는거죠
[2021-03-05 22:13:05] DODOYOON3 : ssaan: 증답
[2021-03-05 22:13:07] merere-1 : 그형
[2021-03-05 22:13:13] merere-1 : 아까도 힌트주고 갔자나
[2021-03-05 22:13:15] merere-1 : 새벽에
[2021-03-05 22:13:20] merere-1 : 착한형임...
[2021-03-05 22:13:29] DODOYOON3 : 새벽에 뭔 일
[2021-03-05 22:13:29] merere-1 : 돈도 많으신데...
[2021-03-05 22:13:33] merere-1 : 우리 개미들 생각해주고
[2021-03-05 22:13:33] DODOYOON3 : 있었나효
[2021-03-05 22:13:36] LONG_MUST_GO_ON : 새벽엔 어떤?
[2021-03-05 22:13:39] merere-1 : hfg님
[2021-03-05 22:13:41] merere-1 : 아시죠?
[2021-03-05 22:13:43] DODOYOON3 :
[2021-03-05 22:13:44] DODOYOON3 : 알죠
[2021-03-05 22:13:47] merere-1 : 그분오셔서
[2021-03-05 22:13:57] merere-1 : 숏먼저치고 롱쳐라
[2021-03-05 22:14:09] merere-1 : 48500쯤
[2021-03-05 22:14:27] merere-1 : 모두가 기다리는 자리는 안온다
[2021-03-05 22:14:39] merere-1 : 가격은 그가격쯤 말하신거고
[2021-03-05 22:14:44] DODOYOON3 : 아하
[2021-03-05 22:14:48] LONG_MUST_GO_ON : 약간 고래 트박 따로 생성되나
[2021-03-05 22:14:50]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
[2021-03-05 22:14:58] LONG_MUST_GO_ON : 메레레형 맞는거같지않아요? 아래위로 다 쏘는거
[2021-03-05 22:14:58] merere-1 : 그리고 방금전 오셔서
[2021-03-05 22:15:00] ssaan : 음.. 결과론ㅋㅋ
[2021-03-05 22:15:06] DODOYOON3 : 메르르형 알아먹었음
[2021-03-05 22:15:07] merere-1 : 로켓리그게임 재미있다고
[2021-03-05 22:15:18] merere-1 : 툭던지고감
[2021-03-05 22:15:21] LONG_MUST_GO_ON : 포지 잡지말란거같은데 ㅋㅋ
[2021-03-05 22:15:25] merere-1 : 해본사람있냐고
[2021-03-05 22:15:42] merere-1 : 그형 자주 오는형 아니여서
[2021-03-05 22:15:51] merere-1 : 걍 의미없는 말 한거는 아니실듯
[2021-03-05 22:15:58] DODOYOON3 : ㄴㄴ
[2021-03-05 22:16:00] DODOYOON3 : 메르르형
[2021-03-05 22:16:06] DODOYOON3 : 메레레가 아무뜻이 없다와
[2021-03-05 22:16:06] merere-1 : 의미없는말????
[2021-03-05 22:16:09]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6:09] DODOYOON3 : 같은 맥락일수 있어여
[2021-03-05 22:16:14] LONG_MUST_GO_ON : 네 그만큼 혼돈의 카오스급 로켓횡보를,,
[2021-03-05 22:16:22] merere-1 : 진짜 로켓리그가 재미있는 게임일지도...
[2021-03-05 22:16:30] merere-1 : 오늘 새벽에 하고 너무 재미있어서
[2021-03-05 22:16:33] DODOYOON3 : 농담아니고
[2021-03-05 22:16:35] merere-1 : 같이 게임할 친구찾으러
[2021-03-05 22:16:35] DODOYOON3 : 오를건
[2021-03-05 22:16:38] DODOYOON3 : 다 알았음
[2021-03-05 22:16:40] DODOYOON3 : 형두 나두
[2021-03-05 22:16:43] merere-1 : ㅋㅋㅋ
[2021-03-05 22:16:47] DODOYOON3 : 계단식 하락=역헤숄 되어버린다
[2021-03-05 22:16:48] merere-1 : 모르던 사람 태반...
[2021-03-05 22:16:53] DODOYOON3 : 다만
[2021-03-05 22:16:58] DODOYOON3 : 어디서 저짓할꺼냐지
[2021-03-05 22:17:23] merere-1 : 징하게 하긴했음
[2021-03-05 22:17:24] DODOYOON3 : 메르르형 근데 문제는 이거잖음
[2021-03-05 22:17:25] merere-1 : 하루종일
[2021-03-05 22:17:31] DODOYOON3 : 형은 레버를 좀 쓰지만
[2021-03-05 22:17:3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daddaBULL, 45766롱, 600개 (3409불 이득) 🥈 Sjshdhh, 47258롱, 178,055개 (1917불 이득) 🥉 geasoju, 47415롱, 15,000개 (1760불 이득)
[2021-03-05 22:17:36] DODOYOON3 : 나는 이유는 모르겠는데
[2021-03-05 22:17:41] DODOYOON3 : 와이프가 계속 말림
[2021-03-05 22:17:49]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7:50] merere-1 : 나 지금도 1.3배인데...
[2021-03-05 22:17:53] merere-1 : 나름저배...
[2021-03-05 22:17:57] DODOYOON3 : 0.75배랑
[2021-03-05 22:18:00] merere-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18:00] DODOYOON3 : 1.3배는 수익이
[2021-03-05 22:18:01] LONG_MUST_GO_ON : 형 내무부장관님께서 고삐풀어주시면
[2021-03-05 22:18:03] DODOYOON3 : 차이가 크다고
[2021-03-05 22:18:09] merere-1 : 설득해보세용
[2021-03-05 22:18:10] LONG_MUST_GO_ON : 몇배까지 생각있으세요?
[2021-03-05 22:18:15] merere-1 : 아 리플이 있구나
[2021-03-05 22:18:30] LONG_MUST_GO_ON : 어?
[2021-03-05 22:18:31] merere-1 : 그래서 리플로...
[2021-03-05 22:18:5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롱머형이 몰라서 그래
[2021-03-05 22:19:03] LONG_MUST_GO_ON : 리플이로켓리그 아녀요?
[2021-03-05 22:19:06] DODOYOON3 : LONG_MUST_GO_ON: 비트 첨에 15000개 이상도 못하게 했다
[2021-03-05 22:19:08] xuxa : 시끄러~
[2021-03-05 22:19:11] DODOYOON3 : 그러다 3만개 허락ㅋㅋㅋㅋ
[2021-03-05 22:19:18] xuxa : 삐쭉코인
[2021-03-05 22:19:40] LONG_MUST_GO_ON : 와 도윤형 ㅊㅋ요
[2021-03-05 22:19:46] DODOYOON3 : LONG_MUST_GO_ON: 뭐가
[2021-03-05 22:19:47] merere-1 : ㅊㅋ ㅋㅋㅋㅋㅋ
[2021-03-05 22:19:56] LONG_MUST_GO_ON : 랜플이가
[2021-03-05 22:20:01] LONG_MUST_GO_ON : 로켓인거가튼ㄴ데여 ㅋㅋㅋㅋ
[2021-03-05 22:20:08] merere-1 : 리플은 매번 저럼
[2021-03-05 22:20:11] DODOYOON3 : 리플 얼마나 갔다고
[2021-03-05 22:20:22] merere-1 : 리플 기준선보다 아래인데.,..
[2021-03-05 22:20:39] merere-1 : 언제 그린지 모르겠지만 제기준선은 0.4710정도
[2021-03-05 22:20:44] merere-1 : 이거 언제 그린거지...
[2021-03-05 22:21:28] merere-1 : 근데 리플이 대충보니까 슬슬 위로 가겠는데요
[2021-03-05 22:21:41] LONG_MUST_GO_ON : 지금 많은 지지를 받고이쓴ㄴ 자리에 정착
[2021-03-05 22:21:56] DODOYOON3 : 메르르형
[2021-03-05 22:21:57] LONG_MUST_GO_ON : 여켄쑐 완전판 아닌가여?
[2021-03-05 22:22:09] DODOYOON3 : 2월 24일부터
[2021-03-05 22:22:17] DODOYOON3 : 다시 존버타는 입장에섴ㅋㅋ
[2021-03-05 22:22:23] DODOYOON3 : 너~~~무 느림
[2021-03-05 22:22:30] DODOYOON3 : 근데 날먹하는줄 암
[2021-03-05 22:22:31] merere-1 : ㅋㅋㅋㅋ
[2021-03-05 22:22:31] LONG_MUST_GO_ON : 한방이 있잖아요 리플은
[2021-03-05 22:22:32] LONG_MUST_GO_ON : ㅋㅋㅋ
[2021-03-05 22:23:31] DODOYOON3 : 롱머형 근데 리플 갈건 알았짢냐 500원 밑에 있을때
[2021-03-05 22:23:37] LONG_MUST_GO_ON : 넹 당근이져
[2021-03-05 22:23:43] DODOYOON3 : 알아도 느리면
[2021-03-05 22:23:45] LONG_MUST_GO_ON : 너무 안가서 답답해 미칠거같에요
[2021-03-05 22:23:46] DODOYOON3 : 안하게 되지 않냐
[2021-03-05 22:23:47]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23:51] LONG_MUST_GO_ON : 그때 가겠져
[2021-03-05 22:23:54] LONG_MUST_GO_ON : 지칠떄쯤
[2021-03-05 22:24:35] LONG_MUST_GO_ON : 양형 지표 정말 좋네요
[2021-03-05 22:25:4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73회 (48473롱, 150,009개, 659불 이득) 🥈 DODOYOON3 50회 (47505롱, 67,001개, 1627불 이득) 🥉 LONG_MUST_GO_ON 29회
[2021-03-05 22:28:53] merere-1 : 나도 지표 이런거 만들고싶당...
[2021-03-05 22:29:02] merere-1 : 프로그램 너무 어렵습니다...
[2021-03-05 22:29:33] DODOYOON3 : LONG_MUST_GO_ON: 양형도 ㅇㅈ했어 내가 그 지표 안맞는 이유
[2021-03-05 22:29:42] DODOYOON3 : 난 최소가 시간봉단위 매매라서
[2021-03-05 22:29:51] DODOYOON3 : 일봉 주봉 매매한다니까 이해를 해주더라고?
[2021-03-05 22:30:31] LONG_MUST_GO_ON : 넴넴 그럼에도불구하고
[2021-03-05 22:30:32] DODOYOON3 : 근데 메르르형 5만 위로 가서 놀건지 말건지만 좀 비트가 알려주면 좋겠어
[2021-03-05 22:30:40] DODOYOON3 : ㅇㅇ 롱머형 양형 지표 좋아
[2021-03-05 22:30:41] LONG_MUST_GO_ON : 약간 오실로스코프 보듯이 보면
[2021-03-05 22:30:47] DODOYOON3 : 그거로 이해하면 됨
[2021-03-05 22:30:50] DODOYOON3 : 역시 ㅋㅋ
[2021-03-05 22:30:57] LONG_MUST_GO_ON : ㅇㅇ
[2021-03-05 22:30: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2:31:02] LONG_MUST_GO_ON : 역시
[2021-03-05 22:31:0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300 Cont, @ 48995.5💥
[2021-03-05 22:31:14] LONG_MUST_GO_ON : 환자들은 환자들의 대화로
[2021-03-05 22:32:06] merere-1 : 온다 드뎌
[2021-03-05 22:32:08] merere-1 : 무빙이
[2021-03-05 22:32:1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52 Cont, @ 48876💥
[2021-03-05 22:32: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200 Cont, @ 48804.5💥
[2021-03-05 22:32:44] LONG_MUST_GO_ON : 양형 채소 할빈공대 인공지능 박사 급
[2021-03-05 22:32:44] gosuyo12345 : 아래꼬리후 급등그림인가
[2021-03-05 22:33:30] merere-1 : LONG_MUST_GO_ON: 롱머님도 프로그램 하신다고하셧쬬?
[2021-03-05 22:34:25] LONG_MUST_GO_ON : merere-1: 저는 양형이나 뤙뤙형 만큼 수준은 아니구용 웹개발이 전문이고 본업은 도윤형이랑 같은 계열이용
[2021-03-05 22:35:08] merere-1 : LONG_MUST_GO_ON: 그래도 기본기가 있으시니... 전 도저히 못하겟더라고요
[2021-03-05 22:35:25] LONG_MUST_GO_ON : merere-1: 빅데이터 가공 개발팀을 꾸려서 프로젝트 있을때마다 PM 을 주로 하고있습니다 ㅎㅎ
[2021-03-05 22:35:45] gosuyo12345 : 비트보단 이더가더좋아보이기도..그레이스케일이 비트보단 이더산다하니
[2021-03-05 22:35:57] gosuyo12345 : 이더도 비트대비 1/10은가야되는거아닌가
[2021-03-05 22:36:10] DODOYOON3 : 알트시즌 온다고 보면
[2021-03-05 22:36:12] DODOYOON3 : ㅇㅇ
[2021-03-05 22:36:13] LONG_MUST_GO_ON : merere-1: 욕심내지말고 천천히 한번 해보셔요
[2021-03-05 22:36:22] DODOYOON3 : 그게 비율까진 모르겠지만
[2021-03-05 22:36:37] LONG_MUST_GO_ON : merere-1: 특히 파이썬은 접근하기 그나마 쉬운편이라
[2021-03-05 22:36:53] DODOYOON3 : 결국 비트랑 알트 하나정도씩은 있어야 나중에 흡성 아닐경우 해먹을 수 있긴 하겠죠 고수행님
[2021-03-05 22:36:5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861 Cont, @ 48780.5💥
[2021-03-05 22:37:22] DODOYOON3 : 알트시즌 안 오면 걍 슬픈데 비트여~ 횡보나 하즈아
[2021-03-05 22:37:28]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3명 (59%) 숏: 9명 (40%)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443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daddaBULL, 45766롱, 600개 (3024불 이득)
[2021-03-05 22:37:46] merere-1 : LONG_MUST_GO_ON: 파이썬 공부하다 때려쳤어요,....
[2021-03-05 22:37:55] gosuyo12345 : 도도윤사마는 알트장오믄 메이저 여기서3배가능하다봄? 이더는 충분히 500정돈가줘야되는거같은데 비트대비해서두
[2021-03-05 22:37:58]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코딩의 시대가 온다고 JAY-Z, PHARELL, WILL I AM 이 빡공해서 TIDAL 차린거잖아요 ㅋㅋㅋ
[2021-03-05 22:38:22] DODOYOON3 : gosuyo12345: 알트장이 진정성있으면 3배가 아니라 더 갈거라 봅니다
[2021-03-05 22:38:30] LONG_MUST_GO_ON : merere-1: 왜냐하면 너무 고차원적인 프로그램부터 만들려고 하시려고 하셔서 그럴거에요 ㅜㅜ
[2021-03-05 22:38:40] DODOYOON3 : gosuyo12345: 3배 더 가봐야
[2021-03-05 22:38:43] DODOYOON3 : 비트 1/10도 안되여
[2021-03-05 22:38:44] DODOYOON3 : 비캐
[2021-03-05 22:38:47] DODOYOON3 : 리플
[2021-03-05 22:38:58] DODOYOON3 : 이더는 3배 해봐야 600인데
[2021-03-05 22:39:10] DODOYOON3 : 비트가 진짜로 7만 불 이상 갈경우
[2021-03-05 22:39:12] Junsjwjsj : 와 밤새 비트 많이 올랐리ㅣㅇ
[2021-03-05 22:39:14] DODOYOON3 : 1/10도 안되죠
[2021-03-05 22:39:31] merere-1 : LONG_MUST_GO_ON: 전 그냥 손매매로...
[2021-03-05 22:39:44] gosuyo12345 : DODOYOON3: 비트를 넘을순없고 이더는전통적으로 비트의 1/10은했던거같아서 그이상한적이없지않나윱
[2021-03-05 22:39:56] DODOYOON3 : 네 2017도 1/10이 최대정도?
[2021-03-05 22:40:07] Only_Long_Love : 또 롱자리 주네 세력들 착하네 ㅋ
[2021-03-05 22:40:12] LONG_MUST_GO_ON : merere-1: 저 아는 동생은 카이스트, 연대치기공 나와서 지금 메디컬쪽 솔루션 개발만해서 잘 살더라구요 ㅎㅎㅎ
[2021-03-05 22:40:23] DODOYOON3 : gosuyo12345: 근데 진정성 있는 알트장이 오면 어차피 마지막에
[2021-03-05 22:40:34] DODOYOON3 : 되돌림 4배
[2021-03-05 22:40:40] DODOYOON3 : 까지 올려먹고 치우잖아여
[2021-03-05 22:40:43] DODOYOON3 : 대표예 : 퀀텀
[2021-03-05 22:41:03] DDDADDDA : 퀀텀 : 안가여
[2021-03-05 22:41:08] DODOYOON3 : 아니 따블형
[2021-03-05 22:41:11] merere-1 : 밑꼬리 머선!!!
[2021-03-05 22:41:13] DODOYOON3 : 퀀텀 최고점갈때
[2021-03-05 22:41:17] DODOYOON3 : 그때도 돌림4배였다고
[2021-03-05 22:41:22] DDDADDDA : 퀀텀사느니
[2021-03-05 22:41:23] LONG_MUST_GO_ON : merere-1: 좀 더 현실적으로 써먹을만한걸 한번 만들어보셔용 매크로 봇 같은건 사실 파이썬까지도 필요없어용
[2021-03-05 22:41:23] DODOYOON3 : 12000>20000 횡보하다가
[2021-03-05 22:41:23] Qnwkehlrl : /position xbtusd !! ``` :bitmex: XBTUSD: 123 Cont @ 47642 ```
[2021-03-05 22:41:24] DDDADDDA : 네오산다!!
[2021-03-05 22:41:28] DODOYOON3 : 그랬었다고
[2021-03-05 22:41:32] DODOYOON3 : ㅋㅋㅋ 지금 간다가 아니라
[2021-03-05 22:41:33]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1:34] LONG_MUST_GO_ON : 넴 안사구여?
[2021-03-05 22:41:44] DDDADDDA : 어제 귀찮아서
[2021-03-05 22:41:47] DDDADDDA : 격리로 100배치고잤는데
[2021-03-05 22:41:51] DDDADDDA : 담배값벌었네
[2021-03-05 22:41:59] LONG_MUST_GO_ON : 와 쌉고수
[2021-03-05 22:42:11] DDDADDDA : 10보루면
[2021-03-05 22:42:12] DODOYOON3 : 롱머형이니까 오해없이 들을수 있으니까
[2021-03-05 22:42:15] DODOYOON3 : 탁 잘라 말한다이
[2021-03-05 22:42:17] DDDADDDA : 두달피것다 하하
[2021-03-05 22:42:22] DODOYOON3 : 진짜 쌉고수는 말여
[2021-03-05 22:42:23] ynot..... :
[2021-03-05 22:42:26] Only_Long_Love : 어짜피 다시 올릴꺼 왜 내린거여 ㅋㅋ
[2021-03-05 22:42:27] ynot..... : 진짜
[2021-03-05 22:42:29] DODOYOON3 : 스윙때리고 쳐자는 애들이야
[2021-03-05 22:42:3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2:31] ynot..... : 하...
[2021-03-05 22:42:33] DDDADDDA : 일어나서
[2021-03-05 22:42:34] merere-1 : ynot.....: 롱 못잡으셨어요?
[2021-03-05 22:42:36] LONG_MUST_GO_ON : DODOYOON3: 으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
[2021-03-05 22:42:39] DDDADDDA : 어 뭐지? 고점이네
[2021-03-05 22:42:39] ynot..... : 아니여
[2021-03-05 22:42:42] DDDADDDA : 하고 시장가 내리고
[2021-03-05 22:42:44] DDDADDDA : 숏치고 씻고왔더니
[2021-03-05 22:42:48] LONG_MUST_GO_ON : DODOYOON3: 소름
[2021-03-05 22:42:50] DDDADDDA : 밑꼬리 있길래 어? 밑꼬리네 하고 시장가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2:42:54] ynot..... : 트롤못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