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20:27:38] KimHyoJun : 줍줍하고 다시 올라가쥬 ~ [2021-03-05 20:27:42] 174asdf : 여기까지 왔다는건 뭐다 최소 50K는 한발 걸치겠다는거 [2021-03-05 20:27:44] SuncheonCoin : 비트 미친ㅠㅠ [2021-03-05 20:28:09] geasoju : 조정 다 끝났고 최고점 갱신하러 가겠지 [2021-03-05 20:28:13] KimHyoJun : 진짜 잠 다 잣다 ;; [2021-03-05 20:28:52] SuncheonCoin : 아휴 너무 욕심냈넹.. 역시 포지들고 자는게 아닌데 흐미 [2021-03-05 20:29:02] KimHyoJun : 고속도로 ~~~~~~~ 가쥬아 ~~ [2021-03-05 20:29:14] geasoju : 형들 최소 1만불짜리 상승 시작인데 롱 안타고 뭐해 [2021-03-05 20:29:3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9358.5💥 [2021-03-05 20:30:08] geasoju : 형들 채굴자 매도물량 싹 없어진거 알지? [2021-03-05 20:30:12] geasoju : 이거 최고점 갱신하러 가는거야 [2021-03-05 20:30:18] geasoju : 채굴자 물량 다 소화끝났어 [2021-03-05 20:30:56] merere-1 : 그럴것 같은데 [2021-03-05 20:31:05] merere-1 : 좀 내려와줘.. [2021-03-05 20:31:15] Jake_pizza : B파에 다시타려고 다 익절했는데?? [2021-03-05 20:31:26] merere-1 : 피자님도 익절? [2021-03-05 20:31:26] KimHyoJun : 아 자고 싶은데 ... ㅠ [2021-03-05 20:31:32] Jake_pizza : 계단식하락이라 시체가 많아 ;; [2021-03-05 20:31:37] Ismael_1 : 곱게 가면 비트가 아니제 [2021-03-05 20:31:38] merere-1 : ㅋㅋㅋ [2021-03-05 20:31:45] Jake_pizza : 장대로내렸음 홀딩인데 [2021-03-05 20:32:43] geasoju : 근데 다들 바낸이나 바이빗갔나보네 [2021-03-05 20:32:50] geasoju : 비트 이렇게 움직이는데 채팅이 없는걸 보면 [2021-03-05 20:32:59] Qwzp : 자고 싶다 [2021-03-05 20:33:51] KimHyoJun : 그냥 잘까.. 47k안올거 같은디 [2021-03-05 20:34:27] Jake_pizza : 50800쯤에서 내리고 다시 잡을라고했는데 바로 못치고올라서 기분나빠서 내리긴함 [2021-03-05 20:34:33] merere-1 : 더 내려와 [2021-03-05 20:34:54] Qwzp : 무빙이 드러워서... [2021-03-05 20:35:08] merere-1 : 원래 추세전환시 첫 파동무빙이 더럽죠 [2021-03-05 20:35:13] merere-1 : 개미 싹 털어야하니까 [2021-03-05 20:35:29] merere-1 : 시부레 안오나... [2021-03-05 20:35:48] Qwzp : 볼벤 상단 멱살잡고 올라가는 것 같긴 한데... [2021-03-05 20:36:06] Jake_pizza : 추세전환해도 한번은 저점깰꺼처럼 한번은 내려오자누 ㅋㅋ [2021-03-05 20:36:16] KimHyoJun : 얌마 ! 볼벤.. 안따라오나 [2021-03-05 20:36:16] merere-1 : 여기 오름숏을 [2021-03-05 20:36:18] merere-1 : 아직 치는 [2021-03-05 20:36:21] merere-1 : 사람들도 많아서 [2021-03-05 20:36:32] Qwzp : 몇시간 전에 갔다왔잖아 [2021-03-05 20:36:38] merere-1 : 약간 크게 마지막 눌림주고 가는게 [2021-03-05 20:36:41] merere-1 : 보기 좋은데 [2021-03-05 20:36:54] merere-1 : 오름숏 하고 내려가는줄알고 숏치는 사람 마지막으로 태운후 [2021-03-05 20:36:56] merere-1 : 진짜 개떡상 [2021-03-05 20:36:57] Jake_pizza : 아니 분봉말고 시간봉이상..;; [2021-03-05 20:37:15] Qwzp : 앙 [2021-03-05 20:37:58] dol-I : 이번주에 인생 배팅해야겠다 [2021-03-05 20:38:00] Jake_pizza : 꾸역꾸역 올라가면 롱자리 한번더 줄꺼같음 느낌상 [2021-03-05 20:38:17] dol-I : 주밀에 47k 지켜주면 개떡상 [2021-03-05 20:38:26] merere-1 : 경험에서 나오는 느낌이시군요 [2021-03-05 20:38:27] dol-I : 못지키면 개떡락 [2021-03-05 20:38:34] merere-1 : 경력 오래되신듯요 [2021-03-05 20:39:14] Jake_pizza : 그냥 가끔 심심할때만 챗쳐서 닉넴도 계정계속 바꿔서 모르실듯 ㅋ 이젠 뭐 강제 고정이지만 [2021-03-05 20:39: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2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0:39:33]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흑우 TOP3 🥇 a100, 47370숏, 33,000개 (1922불 물림) 🥈 chuu_9, 47801숏, 50,000개 (1492불 물림) 🥉 YEJI, 48426숏, 200,000개 (867불 물림) [2021-03-05 20:39:55] merere-1 : 역시 고인물이시군요 [2021-03-05 20:40:30] merere-1 : 와 생각보다 강하다 [2021-03-05 20:41:09] YEJI : 호애애앵밥먹고오니까 역지터졋어 [2021-03-05 20:41:14] geasoju : 로켓 발사대 완성 [2021-03-05 20:41:15] YEJI : 출발했구만 [2021-03-05 20:41:20] geasoju : 자 비트야 가즈아 [2021-03-05 20:41:30] merere-1 : 예지누나 전 숏 익절탐 놓침 [2021-03-05 20:41:34] merere-1 : 쳐자고 일어나니 [2021-03-05 20:41:41] YEJI : 평단이몇이에여? [2021-03-05 20:41:41] merere-1 : 천불넘게 내려갔다옴... [2021-03-05 20:41:42] merere-1 : 시부레 [2021-03-05 20:41:47] YEJI : 난롱내렷는데 [2021-03-05 20:41:48] YEJI : 출발햇네 [2021-03-05 20:41:49] merere-1 : 스위칭했어요 [2021-03-05 20:41:50] YEJI : 숏복권 [2021-03-05 20:41:53] merere-1 : 롱으로 [2021-03-05 20:41:55] YEJI : 안긁혓어 [2021-03-05 20:41:56] YEJI : ㅜ,ㅜ [2021-03-05 20:42:16] merere-1 : 전 20만숏 [2021-03-05 20:42:17] YEJI : 토요일엔쉬어야겟당알트사놓은거나 복권당첨되길 [2021-03-05 20:42:21] merere-1 : 천불넘게 못먹었어요... [2021-03-05 20:42:22] YEJI : 아깝당 [2021-03-05 20:42:25] YEJI : 헐 완전아까워 [2021-03-05 20:42:26] merere-1 : 그쵸... [2021-03-05 20:42:26] YEJI : 미쳣다 [2021-03-05 20:42:27] YEJI : ㅠ,ㅠ [2021-03-05 20:42:28] merere-1 : 시부레 [2021-03-05 20:42:30] YEJI : 그것도왠지내돈같음 [2021-03-05 20:42:33] YEJI : 못먹은것도내꺼같고 [2021-03-05 20:42:45] merere-1 : 자고 일어나보니 이벤트 끝나서 [2021-03-05 20:42:52] merere-1 : 분노의 30만 롱치고 [2021-03-05 20:42:56] merere-1 : 15만 익절후 [2021-03-05 20:43:01] merere-1 : 내려오기 기다리는중... [2021-03-05 20:43:16] merere-1 : 눌림 줄것같아서요 롱자리 다시 [2021-03-05 20:43:34] merere-1 : 안주면 반만 들고가고 [2021-03-05 20:43:41] dol-I : 전 숏 봅니당 [2021-03-05 20:44:05] dol-I : 48초반은 보러갈듯 [2021-03-05 20:47:34] LONG_MUST_GO_ON : YEJI: 힝 [2021-03-05 20:47:43] LONG_MUST_GO_ON : YEJI: 아까 80배도 안전했어!!! [2021-03-05 20:48:20] LONG_MUST_GO_ON : @a100 형 숨어서 돈긁고 있었네 ㅋ [2021-03-05 20:48:39] YEJI : LONG_MUST_GO_ON: 역지복권터졋넹 [2021-03-05 20:49:24] LONG_MUST_GO_ON : YEJI: 아 [2021-03-05 20:49:36] LONG_MUST_GO_ON : 매매하고싶다 맴매를 얼마나 더 맞아야할까 [2021-03-05 20:49:54] KimHyoJun : 아니 근데 역지는 모에요? [2021-03-05 20:49:54] KimHyoJun : 알려주세요 [2021-03-05 20:50:04] YEJI : 안전장치 [2021-03-05 20:50:04] merere-1 : 역지정 시장가 [2021-03-05 20:50:05] YEJI : 발동하게 [2021-03-05 20:50:08] YEJI : 예를들면 [2021-03-05 20:50:09] merere-1 : 주문하기에 잇어용 [2021-03-05 20:50:14] YEJI : 떡상하거나 떡락할거같은자리에 [2021-03-05 20:50:16] YEJI : 롱을걸엇는데 [2021-03-05 20:50:18] YEJI : 떨어지면 [2021-03-05 20:50:21] YEJI : 자동손절기능 [2021-03-05 20:50:25] YEJI : 자동발동 [2021-03-05 20:50:31] LONG_MUST_GO_ON : 근데 시장가로 터는거자너 [2021-03-05 20:50:33] merere-1 : 안전장치 같은거죠 [2021-03-05 20:50:35] YEJI : ㅇㅇ [2021-03-05 20:50:37] YEJI : 난거의시장가던데 [2021-03-05 20:50:37] merere-1 : 당연히 시장가죠 [2021-03-05 20:50:39] LONG_MUST_GO_ON :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헷갈리네유 [2021-03-05 20:50:39] KimHyoJun : 아 [2021-03-05 20:50:43] merere-1 : 좋은거죠 [2021-03-05 20:50:45] YEJI : 난살데지정가로잘안삼 [2021-03-05 20:50:47] merere-1 : 고배는 필수 [2021-03-05 20:50:47] YEJI : 귀찬 [2021-03-05 20:50:48] YEJI : 귀찮 [2021-03-05 20:50:51] Tencent : 오늘 5만불보나이거 [2021-03-05 20:50:55] merere-1 : 저배는 뭐 상관없지만 [2021-03-05 20:50:59] merere-1 : 10배이상은 [2021-03-05 20:51:01] LONG_MUST_GO_ON : 고배로 시장가 털면 [2021-03-05 20:51:04] merere-1 : 수면시 필수 입니다 [2021-03-05 20:51:10] Tencent : 5만불가겠지 [2021-03-05 20:51:11] LONG_MUST_GO_ON : 아 수면시엔 좋겠네요 [2021-03-05 20:51:15] KimHyoJun : 그럼 난 47461에 롱진입햇는데 [2021-03-05 20:51:18] merere-1 : 보고 있을땐 [2021-03-05 20:51:20] KimHyoJun : 역지 걸려면? [2021-03-05 20:51:20] merere-1 : 안걸죠 [2021-03-05 20:51:21] merere-1 : 아무도 [2021-03-05 20:51:27] YEJI : KimHyoJun: 얼마에걸고싶은데여? [2021-03-05 20:51:27] dol-I : 오늘은 못가지 5만불 [2021-03-05 20:51:33] LONG_MUST_GO_ON : 예디누나는 보고있을때도 건다는듯여 [2021-03-05 20:51:35] merere-1 : 본인이 가격 정하는거에요 [2021-03-05 20:51:37] merere-1 : 안걸어요 [2021-03-05 20:51:40] merere-1 : 예지님도 [2021-03-05 20:51:40] dol-I : 내일 가즈아 [2021-03-05 20:51:41] KimHyoJun : 예지님이 추천해줘요 ㅋㅋㅋ [2021-03-05 20:51:44] merere-1 : 볼때 거는 사람 설마.. [2021-03-05 20:51:56] YEJI : KimHyoJun: 익절하면서 떨어지는저항대에 걸거같네요 [2021-03-05 20:51:57] merere-1 : 거의 없을텐데... [2021-03-05 20:52:01] YEJI : KimHyoJun: 뚫리면 내려가는자리 [2021-03-05 20:52:08] KimHyoJun : 그니까 그걸 알려줘요 [2021-03-05 20:52:10] YEJI : KimHyoJun: 근데자리지키고잇음구지할필요없어요 [2021-03-05 20:52:11] KimHyoJun : '걸고 자게 ㅠㅠ [2021-03-05 20:52:17] YEJI : KimHyoJun: 여긴지지대가 484겟죠 [2021-03-05 20:52:20] YEJI : KimHyoJun: 거기서출발햇으니 [2021-03-05 20:52:25] LONG_MUST_GO_ON : 여기 잘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2021-03-05 20:52:27] YEJI : KimHyoJun: 거기가뚫리면 좀위험하겟죠 [2021-03-05 20:52:28] Jake_pizza : 애들이 여긴 지켜야된다 여긴 지켜야된다 다 말해주자늠 ㅋ [2021-03-05 20:52:31] merere-1 : 김효준님 [2021-03-05 20:52:34] merere-1 : 몇배에요 [2021-03-05 20:52:34] LONG_MUST_GO_ON : 게임하면 한끗발 할 사람들 같네유 [2021-03-05 20:52:37] KimHyoJun : 484에 걸어놓으면 484에 털어요? [2021-03-05 20:52:41] KimHyoJun : 25배요 [2021-03-05 20:52:43] merere-1 : 미친... [2021-03-05 20:52:44] YEJI : 고배시넹 [2021-03-05 20:52:47] merere-1 : 근데 무슨 잠을 자요 [2021-03-05 20:52:48] KimHyoJun : 예 ㅋㅋㅋ [2021-03-05 20:52:52] KimHyoJun : 자면 안되요? [2021-03-05 20:52:5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0:52:57] LONG_MUST_GO_ON : 애초에 25배를 거신게 잘못되신건데 [2021-03-05 20:53:06] LONG_MUST_GO_ON : 80배걸고 빠른 게임 종료를 하시거나 [2021-03-05 20:53:12] LONG_MUST_GO_ON : 빠른 이익을 보시거나 [2021-03-05 20:53:17] KimHyoJun : 그럼 눈 뜨고 있어야지.. ㅠㅠ [2021-03-05 20:53:18] LONG_MUST_GO_ON : 25배 정도로 인생을 맡기기엔 [2021-03-05 20:53:32] merere-1 : 금액 큰거 아니시죠? [2021-03-05 20:53:36] merere-1 : 25배인거 보니까 [2021-03-05 20:53:40] KimHyoJun : 예 작아요 100만 [2021-03-05 20:53:42] merere-1 : 역지를 본인 금액에 거는건 [2021-03-05 20:53:48] merere-1 : 헐 [2021-03-05 20:53:48] LONG_MUST_GO_ON : merere-1: 세상에나.. [2021-03-05 20:53:49] YEJI : 100만원이면글케갖고놀면서 [2021-03-05 20:53:52] YEJI : 하면되지왜 [2021-03-05 20:53:52] merere-1 : 25만정도 잡음? [2021-03-05 20:53:57] YEJI : ㄴㄴ절대100만원으로 [2021-03-05 20:53:58] YEJI : 25만개못잡음 [2021-03-05 20:54:00] YEJI : 한10만개 [2021-03-05 20:54:01] YEJI : 잡앗겟져 [2021-03-05 20:54:05] LONG_MUST_GO_ON : 100만원 다 써서 [2021-03-05 20:54:17] LONG_MUST_GO_ON : 한 80만원어치 샀을듯여 [2021-03-05 20:54:18] YEJI : 25만개잡으면 [2021-03-05 20:54:22] YEJI : 40배넘음 [2021-03-05 20:54:23] merere-1 : 역지를 소극적으로 자기 평단에 잡는건 [2021-03-05 20:54:27] merere-1 : 바보 짓이구요 [2021-03-05 20:54:30] YEJI : 지금매우익절인지 [2021-03-05 20:54:31] YEJI : 이니 [2021-03-05 20:54:35] merere-1 : 타점 완벽하지 않은이상 [2021-03-05 20:54:35] YEJI : 48400하방에 [2021-03-05 20:54:36] YEJI : 걸어두고 [2021-03-05 20:54:39] merere-1 : 지금 차트에서 롱은 [2021-03-05 20:54:39] YEJI : 다시터치하러갈만한지점 [2021-03-05 20:54:43] YEJI : 48400밑 [2021-03-05 20:54:47] merere-1 : 저점에 손절 잡는거에요 [2021-03-05 20:54:49] YEJI : 481~483 [2021-03-05 20:54:52] YEJI : 근데지금 [2021-03-05 20:54:54] YEJI : 차트보시면 [2021-03-05 20:55:02] LONG_MUST_GO_ON : KimHyoJun: 지금 형들이 이야기 해줄때 잘 들어여 [2021-03-05 20:55:03] YEJI : 1000불은왓다갓다계속해서 [2021-03-05 20:55:04] merere-1 : 상방뷰는 46266 [2021-03-05 20:55:07] merere-1 : 여기깨지면 [2021-03-05 20:55:10] merere-1 : 없어지는겁니다 [2021-03-05 20:55:15] merere-1 : 원래 여길 손절잡고 [2021-03-05 20:55:15] YEJI : 익절안하면 요동칠때못먹음 [2021-03-05 20:55:16] LONG_MUST_GO_ON : YEJI: 예디뉴나 지금 차트 그런걸 이야기해줄때가 아냐 [2021-03-05 20:55:19] merere-1 : 위로 한참 타겟가는거에요 [2021-03-05 20:55:21] merere-1 : 이런자리는 [2021-03-05 20:55:23] YEJI : 웨웨 [2021-03-05 20:55:26] merere-1 : 님 평단이면 [2021-03-05 20:55:32] merere-1 : 나쁘지 않은 자리인데 [2021-03-05 20:55:34] LONG_MUST_GO_ON : YEJI: 애초에가 25배를 잡고있는게 잘못된거야 2.5배도 아니고 [2021-03-05 20:55:35] merere-1 : 25배면 [2021-03-05 20:55:37] merere-1 : 손절가가 [2021-03-05 20:55:3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79회 (48473롱, 300,009개, 568불 이득) 🥈 YEJI 57회 (48426숏, 200,000개, 615불 물림) 🥉 KimHyoJun 23회 (47461롱, 13,000개, 1580불 이득) [2021-03-05 20:55:40] YEJI : 왜나두 100만원으로 [2021-03-05 20:55:40] merere-1 : 많죠 [2021-03-05 20:55:46] YEJI : 44배까지땡겻엌ㅋ [2021-03-05 20:55:48] YEJI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0:55:56] LONG_MUST_GO_ON : YEJI: 웅 근데 그건 해본 사람이니까 하는거고 [2021-03-05 20:56:04] LONG_MUST_GO_ON : YEJI: 나 80배충 이잖아 [2021-03-05 20:56:10] merere-1 : 맥시멈 눌림이 아마 효준님 [2021-03-05 20:56:14] merere-1 : 평단 근처까지 갈겁니다 [2021-03-05 20:56:20] merere-1 : 심하면 46후반까지 [2021-03-05 20:56:21] KimHyoJun : 아 [2021-03-05 20:56:32] LONG_MUST_GO_ON : YEJI: 보통사람들이 분할매수로 살거같에? [2021-03-05 20:56:40] merere-1 : 100만원이면 [2021-03-05 20:56:44] LONG_MUST_GO_ON : YEJI: 불타다보니까 44배까지 간거겠지 ㅋㅋ [2021-03-05 20:56:44] merere-1 : 저같으면 걍 전저에 [2021-03-05 20:56:47] merere-1 : 손절 겁니다 [2021-03-05 20:56:52] YEJI : KimHyoJun: 익절은언제나옳아여 [2021-03-05 20:57:02] YEJI : KimHyoJun: 고수라도 막흔드는거다는못먹어요 [2021-03-05 20:57:03] merere-1 : 여긴 상방 베팅하기 좋은 자리라 [2021-03-05 20:57:06] KimHyoJun : 이거 아이디 어케 바꿔요? [2021-03-05 20:57:17] merere-1 : 관리자 호출하시거나 [2021-03-05 20:57:23] LONG_MUST_GO_ON : 어처피 본명이 더 실명같아서 [2021-03-05 20:57:27] merere-1 : 우측에 물음표 [2021-03-05 20:57:32] thk.. : 홈페이지 아래쪽 문의 눌려도 되용 [2021-03-05 20:57:36] merere-1 : 누르시고 문의 [2021-03-05 20:57:57] merere-1 : 효준님 꿀잠 주무시라고 눌림안줄려나... [2021-03-05 20:58:19] merere-1 : 좀 내려와야 수량 담는디.. [2021-03-05 20:58:24] LONG_MUST_GO_ON : merere-1: 저 어제 IRC 에서 다른분하구 대화하는데 [2021-03-05 20:58:31] merere-1 : 넹 [2021-03-05 20:58:31] LONG_MUST_GO_ON : 충격적이더라구요 ㅠㅠ [2021-03-05 20:58:35] merere-1 : 뭐가요? [2021-03-05 20:58:52] LONG_MUST_GO_ON : 시드물량의 70%를 한번에 투자하거 [2021-03-05 20:58:59]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1명 (55%) 숏: 9명 (45%)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831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2625불 이득) [2021-03-05 20:59:03] LONG_MUST_GO_ON : 10배 이상 고배를 떙기는 [2021-03-05 20:59:06] LONG_MUST_GO_ON : 그래서 계속 손절만 [2021-03-05 20:59:12] merere-1 : 대부분 그렇게 하는데요 [2021-03-05 20:59:17] merere-1 : 그래서 퇴학당하고 [2021-03-05 20:59:23] merere-1 : 저도 처음에 글케함 [2021-03-05 20:59:23]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0:59:25] LONG_MUST_GO_ON : 퇴학 [2021-03-05 20:59:37] merere-1 : 시드 다 날려본적도 있어요 [2021-03-05 21:00:00] merere-1 : 뭐 그런 경험없이 첨부터 잘하는게 좋은데 [2021-03-05 21:00:00] LONG_MUST_GO_ON : 므르르형도 그런 과거가 [2021-03-05 21:00:00] Bibobi2 : 저배가 답이네 [2021-03-05 21:00:04] merere-1 : 실수해보기전에 [2021-03-05 21:00:05] Jake_pizza : 한번만 더올랐다 눌림주면 딱좋은데 시체가 너무 많아시부레 [2021-03-05 21:00:08] merere-1 : 는 모르거든요 [2021-03-05 21:00:20] Money- All in. : 나스닥 종치자마자 떡상하는건가 [2021-03-05 21:00:23] LONG_MUST_GO_ON : merere-1: 그 상태로 독기만 남아있다능 [2021-03-05 21:00:25] flowman : 11111 [2021-03-05 21:00:35] flowman : 신기하다 [2021-03-05 21:00:40] flowman : 8만원입급해서 [2021-03-05 21:00:45] flowman : 이제 채팅 쳐지네 [2021-03-05 21:00:45] merere-1 : 독기만 남으면 망한거고 [2021-03-05 21:00:4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00:50] merere-1 : 제대로 공부하고 돌아와서 [2021-03-05 21:00:51] flowman : 시트 불리니까 [2021-03-05 21:00:54] merere-1 : 졸업할 생각해야죠 [2021-03-05 21:00:57] LONG_MUST_GO_ON : 8만원 입금했으면 3만원 들어왔나요? [2021-03-05 21:01:04] merere-1 : 와 [2021-03-05 21:01:06] merere-1 : 비트 강하구나 [2021-03-05 21:01:08] merere-1 : 매수가 [2021-03-05 21:01:22] LONG_MUST_GO_ON : merere-1: 학고맞고 다시 시작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01: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 Cont, @ 49358.5💥 [2021-03-05 21:01:40] LONG_MUST_GO_ON : 전 지금 제적처리중이라 [2021-03-05 21:01:53] flowman : 시드 불려야 채팅 칠수 있는거구나 [2021-03-05 21:01:56] merere-1 : 10배 25배 잡아보고 시드 하루만에 10배이상도 불려보고 [2021-03-05 21:01:59] merere-1 : 다해봤는데 [2021-03-05 21:02:02] merere-1 : 고배치면 어차피 [2021-03-05 21:02:02] Sunshine.Loan : 개 쏜다 [2021-03-05 21:02:05] merere-1 : 한번 판단미스로 [2021-03-05 21:02:11] merere-1 : 다 날라가요 [2021-03-05 21:02:1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00 Cont, @ 49382.5💥 [2021-03-05 21:02:24] flowman : 채팅 치는 맛이 있긴 있네요 [2021-03-05 21:02:31] LONG_MUST_GO_ON : merere-1: 제 이야기 자꾸 하시면 슬픕니다 [2021-03-05 21:02:33] merere-1 : 뭐 한탕하고 이판 떠날거다 [2021-03-05 21:02:34] flowman : 눈팅만 한 4일 했는데 [2021-03-05 21:02:39] merere-1 : 그럼 고배로 도박해보는거고 [2021-03-05 21:02:48] merere-1 : 나는 꾸준히 이바닥에서 시드 굴리겠다 [2021-03-05 21:02:52] merere-1 : 그럼 저배로 해야죠 [2021-03-05 21:02:55] thk.. : 롱머횽 안죽는 자신만의 매매법 찾길 바래요 [2021-03-05 21:03:13] LONG_MUST_GO_ON : thk..: 네 저는 판단미스보다는 주로 딴짓매매가 제일.. 나빠요 [2021-03-05 21:03:16] Bibobi2 : merere-1: 저배하면 너무 오래 걸림 시드 불리는데 ㅎㅎ [2021-03-05 21:03:21] merere-1 : 저 저배로 [2021-03-05 21:03:22]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300,009개 merere-1, 48473롱, (906불 이득) 🥈. 200,000개 YEJI, 48426숏, (953불 물림) 🥉. 200,000개 Bit-too, 47483롱, (1896불 이득) [2021-03-05 21:03:26] merere-1 : 2월부터 지금까지 [2021-03-05 21:03:32] merere-1 : /pnl xbtusd ``` :bitmex: XBTUSD: 1.6779 XBT RPNL, 0.0577 XBT UPNL ``` [2021-03-05 21:03:35] LONG_MUST_GO_ON : thk..: 타점 이런거 / 차트 상관없이 그냥 딴짓하다가 타이밍을...ㅋㅋㅋㅋㅋ [2021-03-05 21:03:38] merere-1 : 이게 0.4비트로 [2021-03-05 21:03:42] merere-1 : 2월부터 모은거에요 [2021-03-05 21:03:49] thk.. : LONG_MUST_GO_ON: 저는 앞으로 극 저배로하는 매매로 하려고 해요 욕심 없이 감정없이 [2021-03-05 21:03:50] LONG_MUST_GO_ON : 오 [2021-03-05 21:03:51] merere-1 : 리플하고 [2021-03-05 21:03:52] Bibobi2 : 헐 4배 넘네요 [2021-03-05 21:03:55] merere-1 : 월물까지 치면 [2021-03-05 21:04:00] merere-1 : 대충 5배넘게 [2021-03-05 21:04:04] merere-1 : 시드 늘어났습니다 [2021-03-05 21:04:07] merere-1 : 3배이하 [2021-03-05 21:04:10] thk.. : LONG_MUST_GO_ON: 물리더라도 차트안정되면 물타서 나올정도 래버로 [2021-03-05 21:04:11] merere-1 : 거진 2배나 1배 [2021-03-05 21:04:14] merere-1 : 지금도 1.3배 [2021-03-05 21:04:26] merere-1 : 그냥 무리 안하고 하루에 한두번 줄때 먹으면 [2021-03-05 21:04:31] merere-1 : 복리로 금방 늘어요 [2021-03-05 21:04:45] LONG_MUST_GO_ON : thk..: 저는 시드가 작으니까 고배고배 거리는거구요 ㅎㅎ 천만원만 넘어가면 쉽게쉽게 갈 예정입니다..ㅜㅜ [2021-03-05 21:04:58] thk.. : LONG_MUST_GO_ON: 하루이틀 벌려고 하는거아니잖아요? 최소 세금부과 올해까진데 저도 적습니다 롱머횽 [2021-03-05 21:05:12] merere-1 : 2월달 말고 1월달 시작 금액은..0.08비트... [2021-03-05 21:05:40] merere-1 : 걍 저배로 불려도 충분합니다.. [2021-03-05 21:05:44] merere-1 : 10만원 이런거 아니면 [2021-03-05 21:05:57] LONG_MUST_GO_ON : thk..: 그래도 정 안되면 저배로 전환할거니 형들 오래오래 봐요! [2021-03-05 21:06:05] Jake_pizza : 저배가 자리알아도 휩쏘에 안털리고 좋음 [2021-03-05 21:06:11] merere-1 : 저배 장점이 마이너스가 거의 없어요 [2021-03-05 21:06:17] merere-1 : 손절도 거의 칠 경우가 없음 [2021-03-05 21:06:26] merere-1 : 물론 아무데나 저배들가면 [2021-03-05 21:06:27] thk.. : LONG_MUST_GO_ON: 화팅! [2021-03-05 21:06:29] merere-1 : 의미없고 [2021-03-05 21:06:33]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 [2021-03-05 21:06:36] merere-1 : 남들 고배치는 자리에 저배로 들가면 [2021-03-05 21:06:41] merere-1 : 승률 거진 90프로이상 [2021-03-05 21:06:43] LONG_MUST_GO_ON : 무슨소용 [2021-03-05 21:06:45] merere-1 : 거진 다 먹고 나옵니다 [2021-03-05 21:06:51] merere-1 : 휩쏘에 흔들리지 않으니 [2021-03-05 21:07:01] LONG_MUST_GO_ON : 저는 남들 저배로 갈 자리에 [2021-03-05 21:07:04] LONG_MUST_GO_ON : 고배로 들어갑니다 [2021-03-05 21:07:05] LONG_MUST_GO_ON : ㅋㅋ... [2021-03-05 21:07:06] thk.. : 저도 솔직히 남들 벌었다소리들으면 고배로 들어갈까 생각은하는데 생각만합니다 ㅎㅎ [2021-03-05 21:07:16] merere-1 : 고배도 장점이 있죠 [2021-03-05 21:07:19] merere-1 : 대신 고배칠려면 [2021-03-05 21:07:19] LONG_MUST_GO_ON : 남들이 들어가지 않을 자리 [2021-03-05 21:07:25] merere-1 : 농담아니라 밤새 차트봐야죠 [2021-03-05 21:07:27] merere-1 : 24시간 [2021-03-05 21:07:30] merere-1 : 임펄서처럼 [2021-03-05 21:07:35] LONG_MUST_GO_ON : 저 진짜 책상에서 자잖아요 ㅎㅎㅎ [2021-03-05 21:07:35] 174asdf : 50k가 고점같노 [2021-03-05 21:07:37] thk.. : 기회딱 [2021-03-05 21:07:45] merere-1 : 임펄서가 엘리엇 1파시작점에 [2021-03-05 21:07:49] merere-1 : 고배로 들가는 스탈이자나요 [2021-03-05 21:07:51] LONG_MUST_GO_ON : 아침마다 형님덜한테 강의 듣고 [2021-03-05 21:08:01] merere-1 : 임펄서는 한번 포지 잡으면 [2021-03-05 21:08:02] thk.. : 공부중이긴한데 아직 워낙 미숙한지라 ㅎㅎ [2021-03-05 21:08:02] LONG_MUST_GO_ON : 와 1파에서 고배잡고 스윙인가요? [2021-03-05 21:08:05] merere-1 : 물리는 경우가 없어요 [2021-03-05 21:08:0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1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0백만 USD [2021-03-05 21:08:10] merere-1 : 저점만 잡으니 [2021-03-05 21:08:18] merere-1 : 그래서 본인 평단가 올려고 하면 시장가로 던짐 [2021-03-05 21:08:20] LONG_MUST_GO_ON : 몇배로 잡으신데요? [2021-03-05 21:08:25] merere-1 : 그래야 고배가 가능한거에요 [2021-03-05 21:08:30] merere-1 : 배수는 잘모르는데 [2021-03-05 21:08:33] merere-1 : 천만개 잡고하니까 [2021-03-05 21:08:45] merere-1 : 최소 10배는 넘을걸요 [2021-03-05 21:08:51] thk.. : 저점안꺠는 지점을 포착하시더라고요 [2021-03-05 21:08:54] LONG_MUST_GO_ON : 쎄네요 [2021-03-05 21:08:56] merere-1 : 그게 1파에요 [2021-03-05 21:09:01] Bibobi2 : 임펄서 졸업했나요? [2021-03-05 21:09:01] LONG_MUST_GO_ON : 아하 [2021-03-05 21:09:03] merere-1 : 혹은 2파눌릴때 [2021-03-05 21:09:04] merere-1 : 잡는거 [2021-03-05 21:09:05] LONG_MUST_GO_ON : 이렇게 또 배웁니다 [2021-03-05 21:09:11] merere-1 : 근데 펄서는 보면 [2021-03-05 21:09:12] Jake_pizza : 고배칠꺼면 분봉 쌍바닥자리만 격리로 들어가는것도 좋음 [2021-03-05 21:09:15] merere-1 : 거진 1파에 잡아요 [2021-03-05 21:09:22] Jake_pizza : 첫파들어가서 많이 사라지지 고배는 [2021-03-05 21:09:26] merere-1 : 개떡락할때 [2021-03-05 21:09:36] merere-1 : 상승다이버보고 [2021-03-05 21:09:38] merere-1 : 진입합니다 [2021-03-05 21:09:41] merere-1 : 고배들은 [2021-03-05 21:09:45] LONG_MUST_GO_ON : 그 시간이 [2021-03-05 21:09:50] LONG_MUST_GO_ON : 보편적으로 4:30 이더라구요 [2021-03-05 21:09:52] merere-1 : 그런게 아닌 어중간한 자리에서 [2021-03-05 21:09:55] LONG_MUST_GO_ON : 3-4:30 [2021-03-05 21:09:59] merere-1 : 고배치는건 도박 [2021-03-05 21:10:01] LONG_MUST_GO_ON : 네 [2021-03-05 21:10:05] LONG_MUST_GO_ON : 미췬쥣이져 [2021-03-05 21:10:13] Jake_pizza : 시간은 자주 바껴요 ㅋ 요즘엔 그렇지만 [2021-03-05 21:10:27] merere-1 : 이번에 자리 줄지 모르겠지만 [2021-03-05 21:10:31] merere-1 : 만일 지금 내려오는 [2021-03-05 21:10:34] merere-1 : 눌림이 [2021-03-05 21:10:41] merere-1 : 47000근처까지오면 [2021-03-05 21:10:44] merere-1 : 그게 바로 고배 자리죠 [2021-03-05 21:10:52] Jake_pizza : 전 꾸역꾸역 한번더 올릴꺼같아서 꾹참고있음 ㅋㅋ [2021-03-05 21:10:54] merere-1 : 손절이 짧으니 [2021-03-05 21:10:58] LONG_MUST_GO_ON : Jake_pizza: 네네 제가 보고있는 시간은 그렇습니다 ㅎㅎ 제가 자리 잡는 시간 [2021-03-05 21:11:01] Jake_pizza : 손익비가 좋지 않음 [2021-03-05 21:11:12] merere-1 : 롱머님 혹시 타점을 [2021-03-05 21:11:18] merere-1 : 무슨 기준으로 잡으세요? [2021-03-05 21:11:23] merere-1 : 파동 피보 지지 저항 [2021-03-05 21:11:28] merere-1 : 일목 [2021-03-05 21:11:30] Jake_pizza : LONG_MUST_GO_ON: 요즘 마감시간직전에 장난 많이 치긴하죵 ㅋㅋ [2021-03-05 21:11:32] merere-1 : 이평 [2021-03-05 21:11:33] LONG_MUST_GO_ON : merere-1: 지지 기준으로 잡습니당 [2021-03-05 21:11:36] thk.. : ㅇㅎ [2021-03-05 21:12:06] merere-1 : 전 고배 치기 가장 좋은 매매스탈이 엘리엇 피보 RSI 조합이라고 보는데 [2021-03-05 21:12:12] merere-1 : 이게 펄서 스탈입니다 [2021-03-05 21:12:35] merere-1 : 롱머님도 고배를 선호하시면 임펄서 트탈 한번시도해보시는것도 [2021-03-05 21:12:37] LONG_MUST_GO_ON : merere-1: 지금 위치에서 볼륨이 가장 높았던 구간을 찾고 [2021-03-05 21:12:48] LONG_MUST_GO_ON : merere-1: RSI 를 살펴본 다음에 [2021-03-05 21:12:58] Jake_pizza : 패턴 피보 가 고배치기 좋긴하지;; [2021-03-05 21:13:01] LONG_MUST_GO_ON : 볼벤이 지금 얼마나 좁은가, 혹은 넓은가 [2021-03-05 21:13:35] merere-1 : 근데 롱머님은 단타 고배긴하셔서,.... 그런 스탈을 하실수도 [2021-03-05 21:13:45] merere-1 : 다만 고배 단타를 하실때는 [2021-03-05 21:13:55] merere-1 : 꼭 승률을 기록해보세요 [2021-03-05 21:13:57] KimHyoJun : 볼벤이 좁고 넓으면 뭐가 달라요? [2021-03-05 21:14:02] LONG_MUST_GO_ON : 넵 항상 기록해둡니다 ㅎ [2021-03-05 21:14:11] LONG_MUST_GO_ON : 패인도 기록해둡니다 ㅎ [2021-03-05 21:14:13] merere-1 : 승률이 떨어지면 매매법 버리고 새로운거 찾아야 [2021-03-05 21:14:16] LONG_MUST_GO_ON : 네 [2021-03-05 21:14:30] merere-1 : 솔직히 이번에 눌림주면 [2021-03-05 21:14:32] LONG_MUST_GO_ON : 저도 고배치는거 괴롭거든요..ㅠㅠ [2021-03-05 21:14:34] merere-1 : 10배하고 싶은 마음이 [2021-03-05 21:14:37] merere-1 : 굴뚝같은데 [2021-03-05 21:14:51] merere-1 : 와이프하고 약속한것도 있고 제스스로 다짐한것도 있어서 [2021-03-05 21:14:59] merere-1 : 걍 3배정도까지만... [2021-03-05 21:15:01]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21:15:0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60 Cont, @ 49092💥 [2021-03-05 21:15:14] Jake_pizza : 전 다른계정 20배까지 땡겨볼라구요 ㅋㅋ [2021-03-05 21:15:18] merere-1 : ㅋㅋㅋㅋ [2021-03-05 21:15:26] Jake_pizza : 요건 저도 지켜보는 눈이 있어서 안됨.. [2021-03-05 21:15:26]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15:29] LONG_MUST_GO_ON : 저라면 [2021-03-05 21:15:33] LONG_MUST_GO_ON : 여기선 솔직히 무포요... [2021-03-05 21:15:43] Bibobi2 : merere-1: 도윤이형하고 똑같네 ㅋㅋㅋ [2021-03-05 21:15:47] Jake_pizza : 여기 홀짝 자리 ㅋㅋ [2021-03-05 21:15:47] merere-1 : ㅋㅋㅋㅋ [2021-03-05 21:15:51] LONG_MUST_GO_ON : 4865 까지 떨어져줘야 [2021-03-05 21:15:54] Bibobi2 : 와이프하고의 약속 [2021-03-05 21:16:06] LONG_MUST_GO_ON : 그땐 잡겠지만 여기선 관망 ㅎㅎㅎ [2021-03-05 21:16:14] merere-1 : 제 눌림은 47500정도수준인데요 [2021-03-05 21:16:17] merere-1 : 전 단타아니라 [2021-03-05 21:16:28] LONG_MUST_GO_ON : 넵넵 [2021-03-05 21:16:35] LONG_MUST_GO_ON : 전 단기채널을 보는거라 [2021-03-05 21:16:42] Jake_pizza : 전 올린거 다내리면 잡을라했는데 ㅋㅋ [2021-03-05 21:16:43] LONG_MUST_GO_ON : 근데 거기까지 한번에 흘러내리면 [2021-03-05 21:16:49] merere-1 : Bibobi2: 제가 코로나빔때 크게 날려서 ㅋㅋㅋ [2021-03-05 21:16:51] LONG_MUST_GO_ON : 몰락 [2021-03-05 21:16:5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17:00] LONG_MUST_GO_ON : 완전 10스캠 [2021-03-05 21:17:08] merere-1 : Jake_pizza: 전 기껏해봤자 3배니까요 ㅋㅋㅋ [2021-03-05 21:17:21] LONG_MUST_GO_ON : merere-1: 근데 므르르형님 정말 대단하시네요 [2021-03-05 21:17:28] Jake_pizza : ㅋㅋㅋㅋㅋ [2021-03-05 21:17:32] LONG_MUST_GO_ON : 일하시면서 이것도 하시는데 잠이나 일은요?? [2021-03-05 21:17:3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9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1:17:42] LONG_MUST_GO_ON : 심지어 거의 24시간 봇 수준 [2021-03-05 21:17:4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3명, 수량: 674,402개 😭 숏청산: 29명, 수량: 1,657,102개 [2021-03-05 21:17:43] merere-1 : 정식 발음은 메레레입니다 [2021-03-05 21:17:5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 Cont, @ 48971.5💥 [2021-03-05 21:17:52] Bibobi2 : merere-1: 전 좀 쉬다가 와서 코로나빔때는 다행히 비멕을 안했어요 [2021-03-05 21:17:57] merere-1 : 체력이 좋아요 [2021-03-05 21:18:06] merere-1 : 저 고배칠때는 밤샌적도 많아요 [2021-03-05 21:18:24] LONG_MUST_GO_ON : merere-1: 무리하시는 형님들 많아보여서 걱정됩니다 ㅠㅠ [2021-03-05 21:18:25] Jake_pizza : 요즘엔 꼬리가 없어서 난 알람맞추고 그가격오면 들옴 ㅋ [2021-03-05 21:18:29] Bibobi2 : merere-1: 물론 현물에 물려 있어서 계속 매매를 안함 [2021-03-05 21:18:33] LONG_MUST_GO_ON : 저는 억지로 강제시동종료라도 하는데 [2021-03-05 21:18:43] merere-1 : Bibobi2: 빔 피하신게 어딘가요 ㅎㅎ [2021-03-05 21:19:00] Bibobi2 : merere-1: 대신 시진핑빔에 맛이 갔져 [2021-03-05 21:19:01] merere-1 : 저도 어차피 알람 맞추고 오면 되긴하는데 [2021-03-05 21:19:05] merere-1 : 원하는 가격이 있으니 [2021-03-05 21:19:13] merere-1 : 그냥 종일 차트보면서 [2021-03-05 21:19:19] merere-1 : 움직임 보는게 좋아요 [2021-03-05 21:19:2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 [2021-03-05 21:19:24] merere-1 : 보다보면 실력 올라가거든요 [2021-03-05 21:19:30] merere-1 : 다 경험치라 [2021-03-05 21:19:32] Jake_pizza : merere-1: 하루종일 봐야 흐름보긴 좋긴하죠 압력 어디로 움직이는지 ㅎ [2021-03-05 21:19:36] LONG_MUST_GO_ON : 그래서 저도 차트만 내도록 보고있습니다 [2021-03-05 21:19:38] merere-1 : 거의 밥먹는 시간말고는 차트 봅니다 [2021-03-05 21:19:48] LONG_MUST_GO_ON : 저는 밥먹을떄도 봅니다.. 싱글이라 [2021-03-05 21:19:51] merere-1 : 트뷰로 각 시간봉띄우고 [2021-03-05 21:19:58] merere-1 : 이평저항 피보 [2021-03-05 21:20:00] merere-1 : 보면서 [2021-03-05 21:20:09] merere-1 : 아 이래서 저항맞는구나 등등 [2021-03-05 21:20:11] Jake_pizza : 잉 저랑 같네 ㅋㅋㅋ [2021-03-05 21:20:14] merere-1 : 실시간으로 공부하는거죠 [2021-03-05 21:20:22] merere-1 : 이런거 하기전에는 매번 돈 꼴아도 [2021-03-05 21:20:27] merere-1 : 실력은 제자리... [2021-03-05 21:20:41] Bibobi2 : merere-1: 차트공부 중인데 가끔 조언 좀 구하겠습니다 [2021-03-05 21:20:42] merere-1 : 결국 재능러 아니면 열심히 노력해야 [2021-03-05 21:20:55] merere-1 : 밥값을하더라구요 [2021-03-05 21:21:24] merere-1 : Bibobi2: 제가 조언드릴 실력은 아닌데... 같이 도와주는걸로 합시당 ㅎㅎ [2021-03-05 21:21:44] merere-1 : 일봉마감쯤에나 움직일려나 [2021-03-05 21:21:59] Bibobi2 : merere-1: 전 차트공부 시작한 얼마 안되서 ㅎㅎㅎ 가슴매매만 하다가 [2021-03-05 21:22:04] Jake_pizza : 난 큰빔 먹을자신없어서 되돌림만 먹는데 청산은 안당함 ㅋㅋ [2021-03-05 21:22:36] merere-1 : 전 목표가 큰빔먹는거에요... [2021-03-05 21:22:39] merere-1 : 저배스윙은 [2021-03-05 21:22:47] merere-1 : 결국 그걸 먹어야해서 [2021-03-05 21:23:05] merere-1 : 중간에 불타기하면서 [2021-03-05 21:23:06] Jake_pizza : 전 저배도 되돌림 ㅎㅎ 큰빔 70프로까진 먹을수있음 ㅋ [2021-03-05 21:23:22] merere-1 : 요새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