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9:56:22] 174asdf : 숏꼬시기였노 [2021-03-05 19:56:35] Bit-too : 가자잇 [2021-03-05 19:56:36] Qwzp : 50k 가자 [2021-03-05 19:56:52] Qwzp : 아 쉬질 못하네 [2021-03-05 19:57:00] Bit-too : 55555에 익절예정 [2021-03-05 19:57:06] Qwzp : 빨리 돈벌어서 이 늪을 탈출해야지 [2021-03-05 19:57:28] Qwzp : 49.4k가자 [2021-03-05 19:57:33] Ismael_1 : 여윽시 곱게뒤지면 비트가 아니제 [2021-03-05 19:57:49] geasoju : 형들 은호는 맨날 손절만 하던데 어떻게 매달 2억씩 출금하는거야? [2021-03-05 19:58:15] Qwzp : 4억 넣었나보지 [2021-03-05 19:58:16] Bit-too : 그런허접하고 가터? [2021-03-05 19:58:24]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58:27] KimHyoJun : 4억 넣고 ㅋㅋㅋㅋ 2억빼고 ㅋ [2021-03-05 19:58:30] geasoju : 손절만하는데 매일 시드가 늘어나 [2021-03-05 19:58:30] KimHyoJun : 손절 잘햇네 [2021-03-05 19:58:31] Ismael_1 : 도박은 승패가 아니라 승률이란다 [2021-03-05 19:58:3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68명, 수량: 55,608,793개 😭 숏청산: 526명, 수량: 42,968,173개 [2021-03-05 19:58:41] geasoju : 은호는 손절하면 시드 늘어나던데 부러워 ㅠ [2021-03-05 19:58:56] klhiy : 분위기 롱이야? [2021-03-05 19:59:00] Qwzp : 다음 1h봉도 쭉 가자 [2021-03-05 19:59:04] thk.. : 그냥 쭉 올라가면 섭한뎅 [2021-03-05 19:59:07] hosi111 : 나스닥 빠진다~ [2021-03-05 19:59:09] ROLLAN... : /position xbtusd 롱이라혔죠 ``` :bitmex: XBTUSD: 60,000 Cont @ 47732.6969 ``` [2021-03-05 19:59:20] Bit-too : 조정은? 없는거야? [2021-03-05 19:59:38] Qwzp : 조정하면 개미 꼬이니까 갈 때는 쭉 가지 [2021-03-05 19:59:49] Bit-too : 조타 [2021-03-05 19:59:49] Qwzp : 걔네도 1시간 넘게 얼마나 피곤했겠어 [2021-03-05 19:59:59] Ismael_1 : 네 다음41k 나와주세요 [2021-03-05 20:00:12] ROLLAN... : https://www.tradingview.com/x/hyQYCGui 저점에서 맨날 나오는 무빙아입니꺼 [2021-03-05 20:00:17] Bit-too : 개떡상이누 [2021-03-05 20:00:21] Qwzp : 50k 나와주세요 [2021-03-05 20:00:25] ROLLAN... : 무려 롱 3번을 먹었누 [2021-03-05 20:00:25] Qwzp : 준비해주세요 [2021-03-05 20:00:30] Qwzp : 금방 나옵니다 [2021-03-05 20:00:32] Bit-too : 힘차다 [2021-03-05 20:00:4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 Cont, @ 49407💥 [2021-03-05 20:00:44] 174asdf : 매수봇 틀었노 [2021-03-05 20:00:45] Jake_pizza : 이미 개미 꼬였어 ㅋㅋㅋ [2021-03-05 20:00:47] KimHyoJun : 맛있다 ㅋㅋㅋㅋ 물량 뱉어.. [2021-03-05 20:00:48] ROLLAN... : 47.1롱 47.5롱 47.7롱 3개먹었네ㅎㅎ [2021-03-05 20:00:52] KimHyoJun : 롱형들이 다 먹고 간다 [2021-03-05 20:00:59] merere-1 : 이미 개미들 개 꼬였을듯 [2021-03-05 20:01:37] Jake_pizza : 이쯤이 한 중간가쯤 되면 좋겠다 [2021-03-05 20:01:40] Bit-too : 빅쇼트? [2021-03-05 20:02:04] Qwzp : 이번 1h 봉차트 이쁘게 나와야 되는데 [2021-03-05 20:02:15] KimHyoJun : 빅롱 ㅋㅋㅋ [2021-03-05 20:02:24] Qwzp : 49.4k ㄱㄱ [2021-03-05 20:02:47] KimHyoJun : 막아봐야 소용없다 지금 ㅋㅋㅋ 흐름탓다 [2021-03-05 20:02:48] merere-1 : 조정 한번줄것 같은디 [2021-03-05 20:02:51] merere-1 : 안내려오나 [2021-03-05 20:02:59] KimHyoJun : 안내려와요 흐름탐 ㅋㅋㅋ [2021-03-05 20:03:14] Qwzp : 몇시간전에 천불빔 와리가리 해서 [2021-03-05 20:03:14] merere-1 : 1파 완성했으면 [2021-03-05 20:03:18] merere-1 : 2파 조정줘야하는디 [2021-03-05 20:03:21] 174asdf : 매수봇 틀었다 숏지옥이노 [2021-03-05 20:03:2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5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400 [05시 03분 24초] ㅤ🔸 최고가: 49461 (61) [05시 03분 01초] ㅤ🔸 최저가: 49330 (-70) [05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131 [2021-03-05 20:03:30] 174asdf : 악랄한 숏꼬시기 후엔 뭐다 잔고털기빔 [2021-03-05 20:04:02] KimHyoJun : 숏꼬시기 후엔.. 지옥.. [2021-03-05 20:04: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3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0:04:13] Qwzp : 난 이럴 때 자꾸 3분봉을 보게 되는데 [2021-03-05 20:04:16] merere-1 : 이거 익스팬딩 리딩다이아고날 아님? [2021-03-05 20:04:20] KimHyoJun : 이거 ㅋㅋㅋ 다 잡아먹고 간다 봐라 [2021-03-05 20:04:20] 174asdf : 46200에서 벌써 3200불 개쳐올렸다 [2021-03-05 20:04:22] merere-1 : 1파 끝난거 같은데 [2021-03-05 20:04:24] Qwzp : 보통 3분봉 잘 안보지? [2021-03-05 20:04:34] merere-1 : 2파조정 어느정도 주고 가는거 아닌가 [2021-03-05 20:04:37] 174asdf : 롱숏 잔고털기무빙 지리고여 [2021-03-05 20:04:39] Jake_pizza : 숏꼬시니깐 숏타봐야겠다 [2021-03-05 20:04:47] merere-1 : 전 롱 절반 익절 [2021-03-05 20:04:50] merere-1 : 내려오면 더탐 [2021-03-05 20:04:50] KimHyoJun : 난 1분 5분 15분 1시간 4시간 [2021-03-05 20:04:56] Qwzp : ㅇㅇ [2021-03-05 20:05:08] KimHyoJun : 3분꺼는 건너떠요 [2021-03-05 20:05:14] merere-1 : 안오나.. [2021-03-05 20:05:15] merere-1 : 시부레 [2021-03-05 20:05:19] KimHyoJun : 물량 먹고 가쟈.. ~~ [2021-03-05 20:05:23] Qwzp : 말아올려!! [2021-03-05 20:05:24] KimHyoJun : 기쁘다 기뻐 [2021-03-05 20:05:30] KimHyoJun : 잠은 떠낫죠 ㅋㅋㅋㅋㅋ [2021-03-05 20:05:34] KimHyoJun : 그냥 마냥 기쁘죠 [2021-03-05 20:05:39] Qwzp : 49.4k [2021-03-05 20:06:00] Bibobi2 : merere-1: 난 놓칠까 그냥 들어감 [2021-03-05 20:06:05] KimHyoJun : 494 뚤러 가쥬아~ [2021-03-05 20:06:11] merere-1 : 저도 밑에서 잡긴했는데 [2021-03-05 20:06:17] merere-1 : 반만 털어봄 [2021-03-05 20:06:21] merere-1 : 뭐 올라가도 상관없고 [2021-03-05 20:06:25] KimHyoJun : 전 474에... 잡았어요.. [2021-03-05 20:06:27] merere-1 : 조정주면 더 담게요 [2021-03-05 20:06:28] Bibobi2 : 기다려도 안와서 ㅎㅎㅎ [2021-03-05 20:06:30] KimHyoJun : 25배로.. [2021-03-05 20:06:36] Qwzp : 흠.... [2021-03-05 20:06:47] Qwzp : 중요한 타이밍 같군... [2021-03-05 20:06:49] Bibobi2 : merere-1: 전 중간 익절하고 다시 잡은거라 ㅎㅎㅎ [2021-03-05 20:06:51] merere-1 : 지금이 추세선상도 그렇고 뭐 하다도 약간 보이고 스토캐도 그렇고 [2021-03-05 20:06:57] merere-1 : 내려오면 좋고 [2021-03-05 20:07:05] merere-1 : 아니면 반절 물량만 가지고 가죠뭐 [2021-03-05 20:07:15] merere-1 : 오늘 롱 단타로 시드 30프로 이상 늘려서 [2021-03-05 20:07:34] KimHyoJun : 493 안내주려고 우리형님들 힘쓴다 [2021-03-05 20:07:38] KimHyoJun : 화이팅 !!! [2021-03-05 20:07:49] merere-1 : 그냥가면 나중에 또 눌림줄때 더 담죠 뭐 ㅎㅎ [2021-03-05 20:07:49] Qwzp : 말아올려!! [2021-03-05 20:07:58] KimHyoJun : 492는 주지 말쟈 [2021-03-05 20:09:10] 174asdf : 이것도 악랄한 개미털기냐 [2021-03-05 20:09:26] merere-1 : 내려와라... [2021-03-05 20:09:32] KimHyoJun : 아니야.. 그만 내려가 [2021-03-05 20:09:33] 174asdf : 꼴랑 이거내려서 개미털리겟노 [2021-03-05 20:09:38] Jake_pizza : 냠냠냠 [2021-03-05 20:09:4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1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0:09:48] merere-1 : 햇제 [2021-03-05 20:09:50]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20:09:55] merere-1 : 반절 털었다고... [2021-03-05 20:10:19] Qwzp : 지켜라 [2021-03-05 20:10:25] Qwzp : 어떻게 올라간건데 [2021-03-05 20:10:32] merere-1 : 끝까지 털어야죠 [2021-03-05 20:10:36] KimHyoJun : 아니 턴거에 비해 .. 얼마 안내렷어 ㅋㅋㅋㅋ [2021-03-05 20:10:37] merere-1 : 개미들 [2021-03-05 20:10:39] hosi111 : 나스닥 너무가는데 ㅜ 롱인가 [2021-03-05 20:10:39] KimHyoJun : 이제 올린다 ㅋㅋㅋ [2021-03-05 20:10:41] Jake_pizza : 지지 뚫리면 롱타고~ 저항뚫리면 숏타고~ [2021-03-05 20:10:58] merere-1 : 좀더 눌러줘 [2021-03-05 20:11:09] merere-1 : 이번에 눌러주면 [2021-03-05 20:11:10] Qwzp : 말아올려 [2021-03-05 20:11:11] merere-1 : 수량좀 담자 [2021-03-05 20:11:52] Jake_pizza : 결과는 롱일꺼같은데 개흔들꺼같누 [2021-03-05 20:12:13] 174asdf : 지옥 다시한번 가나 [2021-03-05 20:12:46] 174asdf : 48K 깨져야 지옥가능한데 설마 깬다고? [2021-03-05 20:13:10] merere-1 : 뭐 쉬운거 아닙니까 [2021-03-05 20:13:31] merere-1 : 저점 깨지나 안깨지나 보면 되는거죠 46266 [2021-03-05 20:13:34] Qwzp : 약속의 15분에 과연.... [2021-03-05 20:13:45] merere-1 : 그전까지는 전부 개밀털기 [2021-03-05 20:13:53] merere-1 : 깨지면 거꾸로 롱꼬 [2021-03-05 20:13:57] Jake_pizza : 걍 수렴하고 방향나올꺼같으니 수렴에서 쳐묵해야지 [2021-03-05 20:14:12] merere-1 : 걍 저배로 눈치보다가 [2021-03-05 20:14:14] merere-1 : 방향나오면 [2021-03-05 20:14:23] merere-1 : 수량 실거나 미리 적당히 베팅을.. [2021-03-05 20:14:33] 174asdf : 개미털기 같기도하고 [2021-03-05 20:14:38] 174asdf : 지옥갈림길이노ㄷㄷ [2021-03-05 20:14:39] Jake_pizza : 상단잡혔거 하단 잡혔으니 [2021-03-05 20:15:30] merere-1 : 일단 롱이더라도 한참깨고 내려올것같은데요 [2021-03-05 20:16:10] KimHyoJun : 스닥이도 계속 오르네 [2021-03-05 20:16:24] Qwzp : 몇시간 전의 박호두 방송볼 때가 생각나네 [2021-03-05 20:16:3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0:16:39]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5 20:16:46] Qwzp : 어우 무빙 뭐냐 [2021-03-05 20:17:10] hosi111 : 오늘 이상하네 ㅋㅋ [2021-03-05 20:17:16] hosi111 : 분명 롱인데이거 [2021-03-05 20:17:47] merere-1 : 전 이번 눌림에 [2021-03-05 20:17:50] merere-1 : 베팅갑니다.. [2021-03-05 20:18:03] dol-I : 이제 숏 [2021-03-05 20:18:05] merere-1 : 왠지 쳐물릴것같은 불길한 느낌이 [2021-03-05 20:18:09] hosi111 : 나도 숏이긴한데 [2021-03-05 20:18:15] Top Trader : 운전수가 둘인가 띠바.. [2021-03-05 20:18:16] Jake_pizza : 완전뚤리면 배팅가삼 [2021-03-05 20:18:1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20:18:21] Top Trader : 뭐이렇게 정신없어 [2021-03-05 20:18: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9 Cont, @ 48923.5💥 [2021-03-05 20:18:29] merere-1 : 저 베팅이라고 해봤자... [2021-03-05 20:18:31] merere-1 : 3배정도라 [2021-03-05 20:18:3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0:18:36] hosi111 : 485까지 내려가나 [2021-03-05 20:18:48] merere-1 : 현재 1.4배롱이고... [2021-03-05 20:18:55] USD7000K : 오늘 호두형 방송 끝까지 본사람 있나요? [2021-03-05 20:19:07] Qwzp : 대충 다 봤음 [2021-03-05 20:19:13] dol-I : 여기서 하락폭에 따라서 방향 나올듯 [2021-03-05 20:19:14] 174asdf : 조정같은데 50K는 한번 볼거같노 [2021-03-05 20:19:14] USD7000K : 마지막 포지션 정리 어케했어요? [2021-03-05 20:19:20] Qwzp : 익절한 듯 [2021-03-05 20:19:20] hosi111 : 495청산만봣는ㄷ [2021-03-05 20:19:23] dol-I : 70k 가느냐 40k가느냐 [2021-03-05 20:19:25] hosi111 : 익절함? 오.. [2021-03-05 20:19:32] USD7000K : Qwzp: 오 ㅋㅋㅋㅋ 냅뒀으면 청산인데 ㄲㅂ [2021-03-05 20:19:42] Qwzp : ㅋㅋㅋ [2021-03-05 20:19:56] LONG_MUST_GO_ON : 80배 맛나게들 머거쪄? [2021-03-05 20:19:58] dol-I : 중요한 주말입니당 [2021-03-05 20:20:00] Qwzp : 올라가자 [2021-03-05 20:20:24] 174asdf : 50k서나 숏 나와야지않나 여기서 내린다고~? [2021-03-05 20:20:55] Qwzp : 잠시 조정시간이었으면좋겠네 [2021-03-05 20:21:18] KimHyoJun : 이제 다시 빔 간다 ㅋ [2021-03-05 20:21:56] Jake_pizza : 48600쯤 기준점 잡음될듯하네 [2021-03-05 20:22:59] KimHyoJun : 거기까지 안떨굴듯.. [2021-03-05 20:23:47] Jake_pizza : 기준점이라고 떨군다는게 아니고;; [2021-03-05 20:23:54] Qwzp : 3분봉 이럴 때 보면 하락 끝난 것 같음 [2021-03-05 20:24:23] KimHyoJun : 이제 다시 상승임 ㅋ [2021-03-05 20:24:25] geasoju : 형들 비맥프리미엄 붙었어 이거 무조건 롱이야 [2021-03-05 20:24:42] KimHyoJun : 잠깐.. 쉬는타임이었음 담배탐 ㅋㅋ [2021-03-05 20:25:26] geasoju : 쫄지말고 그냥 비트 1억갈때까지 롱만쳐 [2021-03-05 20:25:3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43회 (48473롱, 300,009개, 682불 이득) 🥈 Qwzp 35회 🥉 KimHyoJun 30회 (47461롱, 13,000개, 1695불 이득) [2021-03-05 20:25:49] merere-1 : 롱형 나 반 털었는데... [2021-03-05 20:25:52] geasoju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0 Cont @ 47415.8369 ``` [2021-03-05 20:25:59] geasoju : 비트 가쥬아 [2021-03-05 20:26:05] merere-1 : 시부레 눌림 안주냐 [2021-03-05 20:26:15] geasoju : 방금 줬자나 [2021-03-05 20:26:21] geasoju : 안타고 뭐했어 [2021-03-05 20:26:24] KimHyoJun : 가쥬아~ [2021-03-05 20:26:42] KimHyoJun : 뱉는거 다 먹고 가쟈 ㅋㅋㅋㅋ [2021-03-05 20:26:5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20:26:53] Jake_pizza : 아직 눌림나오면 안되 ㅋㅋ 지지테스트만 한거 [2021-03-05 20:26: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4,100 Cont, @ 49309.5💥 [2021-03-05 20:26:59] merere-1 : 망햇네 [2021-03-05 20:27:01] geasoju : 롱쳐서 부자됩시다 가즈아 [2021-03-05 20:27:12] Jake_pizza : 시간 더끌어야 눌림옴 [2021-03-05 20:27:14] merere-1 : 물량털린건가 [2021-03-05 20:27:20] 174asdf : 다시 또 실실오르제 [2021-03-05 20:27:34] SuncheonCoin : 아씨 자기전에 수익이었는데 뚝나갔네.. [2021-03-05 20:27:38] KimHyoJun : 줍줍하고 다시 올라가쥬 ~ [2021-03-05 20:27:42] 174asdf : 여기까지 왔다는건 뭐다 최소 50K는 한발 걸치겠다는거 [2021-03-05 20:27:44] SuncheonCoin : 비트 미친ㅠㅠ [2021-03-05 20:28:09] geasoju : 조정 다 끝났고 최고점 갱신하러 가겠지 [2021-03-05 20:28:13] KimHyoJun : 진짜 잠 다 잣다 ;; [2021-03-05 20:28:52] SuncheonCoin : 아휴 너무 욕심냈넹.. 역시 포지들고 자는게 아닌데 흐미 [2021-03-05 20:29:02] KimHyoJun : 고속도로 ~~~~~~~ 가쥬아 ~~ [2021-03-05 20:29:14] geasoju : 형들 최소 1만불짜리 상승 시작인데 롱 안타고 뭐해 [2021-03-05 20:29:3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9358.5💥 [2021-03-05 20:30:08] geasoju : 형들 채굴자 매도물량 싹 없어진거 알지? [2021-03-05 20:30:12] geasoju : 이거 최고점 갱신하러 가는거야 [2021-03-05 20:30:18] geasoju : 채굴자 물량 다 소화끝났어 [2021-03-05 20:30:56] merere-1 : 그럴것 같은데 [2021-03-05 20:31:05] merere-1 : 좀 내려와줘.. [2021-03-05 20:31:15] Jake_pizza : B파에 다시타려고 다 익절했는데?? [2021-03-05 20:31:26] merere-1 : 피자님도 익절? [2021-03-05 20:31:26] KimHyoJun : 아 자고 싶은데 ... ㅠ [2021-03-05 20:31:32] Jake_pizza : 계단식하락이라 시체가 많아 ;; [2021-03-05 20:31:37] Ismael_1 : 곱게 가면 비트가 아니제 [2021-03-05 20:31:38] merere-1 : ㅋㅋㅋ [2021-03-05 20:31:45] Jake_pizza : 장대로내렸음 홀딩인데 [2021-03-05 20:32:43] geasoju : 근데 다들 바낸이나 바이빗갔나보네 [2021-03-05 20:32:50] geasoju : 비트 이렇게 움직이는데 채팅이 없는걸 보면 [2021-03-05 20:32:59] Qwzp : 자고 싶다 [2021-03-05 20:33:51] KimHyoJun : 그냥 잘까.. 47k안올거 같은디 [2021-03-05 20:34:27] Jake_pizza : 50800쯤에서 내리고 다시 잡을라고했는데 바로 못치고올라서 기분나빠서 내리긴함 [2021-03-05 20:34:33] merere-1 : 더 내려와 [2021-03-05 20:34:54] Qwzp : 무빙이 드러워서... [2021-03-05 20:35:08] merere-1 : 원래 추세전환시 첫 파동무빙이 더럽죠 [2021-03-05 20:35:13] merere-1 : 개미 싹 털어야하니까 [2021-03-05 20:35:29] merere-1 : 시부레 안오나... [2021-03-05 20:35:48] Qwzp : 볼벤 상단 멱살잡고 올라가는 것 같긴 한데... [2021-03-05 20:36:06] Jake_pizza : 추세전환해도 한번은 저점깰꺼처럼 한번은 내려오자누 ㅋㅋ [2021-03-05 20:36:16] KimHyoJun : 얌마 ! 볼벤.. 안따라오나 [2021-03-05 20:36:16] merere-1 : 여기 오름숏을 [2021-03-05 20:36:18] merere-1 : 아직 치는 [2021-03-05 20:36:21] merere-1 : 사람들도 많아서 [2021-03-05 20:36:32] Qwzp : 몇시간 전에 갔다왔잖아 [2021-03-05 20:36:38] merere-1 : 약간 크게 마지막 눌림주고 가는게 [2021-03-05 20:36:41] merere-1 : 보기 좋은데 [2021-03-05 20:36:54] merere-1 : 오름숏 하고 내려가는줄알고 숏치는 사람 마지막으로 태운후 [2021-03-05 20:36:56] merere-1 : 진짜 개떡상 [2021-03-05 20:36:57] Jake_pizza : 아니 분봉말고 시간봉이상..;; [2021-03-05 20:37:15] Qwzp : 앙 [2021-03-05 20:37:58] dol-I : 이번주에 인생 배팅해야겠다 [2021-03-05 20:38:00] Jake_pizza : 꾸역꾸역 올라가면 롱자리 한번더 줄꺼같음 느낌상 [2021-03-05 20:38:17] dol-I : 주밀에 47k 지켜주면 개떡상 [2021-03-05 20:38:26] merere-1 : 경험에서 나오는 느낌이시군요 [2021-03-05 20:38:27] dol-I : 못지키면 개떡락 [2021-03-05 20:38:34] merere-1 : 경력 오래되신듯요 [2021-03-05 20:39:14] Jake_pizza : 그냥 가끔 심심할때만 챗쳐서 닉넴도 계정계속 바꿔서 모르실듯 ㅋ 이젠 뭐 강제 고정이지만 [2021-03-05 20:39: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2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0:39:33]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흑우 TOP3 🥇 a100, 47370숏, 33,000개 (1922불 물림) 🥈 chuu_9, 47801숏, 50,000개 (1492불 물림) 🥉 YEJI, 48426숏, 200,000개 (867불 물림) [2021-03-05 20:39:55] merere-1 : 역시 고인물이시군요 [2021-03-05 20:40:30] merere-1 : 와 생각보다 강하다 [2021-03-05 20:41:09] YEJI : 호애애앵밥먹고오니까 역지터졋어 [2021-03-05 20:41:14] geasoju : 로켓 발사대 완성 [2021-03-05 20:41:15] YEJI : 출발했구만 [2021-03-05 20:41:20] geasoju : 자 비트야 가즈아 [2021-03-05 20:41:30] merere-1 : 예지누나 전 숏 익절탐 놓침 [2021-03-05 20:41:34] merere-1 : 쳐자고 일어나니 [2021-03-05 20:41:41] YEJI : 평단이몇이에여? [2021-03-05 20:41:41] merere-1 : 천불넘게 내려갔다옴... [2021-03-05 20:41:42] merere-1 : 시부레 [2021-03-05 20:41:47] YEJI : 난롱내렷는데 [2021-03-05 20:41:48] YEJI : 출발햇네 [2021-03-05 20:41:49] merere-1 : 스위칭했어요 [2021-03-05 20:41:50] YEJI : 숏복권 [2021-03-05 20:41:53] merere-1 : 롱으로 [2021-03-05 20:41:55] YEJI : 안긁혓어 [2021-03-05 20:41:56] YEJI : ㅜ,ㅜ [2021-03-05 20:42:16] merere-1 : 전 20만숏 [2021-03-05 20:42:17] YEJI : 토요일엔쉬어야겟당알트사놓은거나 복권당첨되길 [2021-03-05 20:42:21] merere-1 : 천불넘게 못먹었어요... [2021-03-05 20:42:22] YEJI : 아깝당 [2021-03-05 20:42:25] YEJI : 헐 완전아까워 [2021-03-05 20:42:26] merere-1 : 그쵸... [2021-03-05 20:42:26] YEJI : 미쳣다 [2021-03-05 20:42:27] YEJI : ㅠ,ㅠ [2021-03-05 20:42:28] merere-1 : 시부레 [2021-03-05 20:42:30] YEJI : 그것도왠지내돈같음 [2021-03-05 20:42:33] YEJI : 못먹은것도내꺼같고 [2021-03-05 20:42:45] merere-1 : 자고 일어나보니 이벤트 끝나서 [2021-03-05 20:42:52] merere-1 : 분노의 30만 롱치고 [2021-03-05 20:42:56] merere-1 : 15만 익절후 [2021-03-05 20:43:01] merere-1 : 내려오기 기다리는중... [2021-03-05 20:43:16] merere-1 : 눌림 줄것같아서요 롱자리 다시 [2021-03-05 20:43:34] merere-1 : 안주면 반만 들고가고 [2021-03-05 20:43:41] dol-I : 전 숏 봅니당 [2021-03-05 20:44:05] dol-I : 48초반은 보러갈듯 [2021-03-05 20:47:34] LONG_MUST_GO_ON : YEJI: 힝 [2021-03-05 20:47:43] LONG_MUST_GO_ON : YEJI: 아까 80배도 안전했어!!! [2021-03-05 20:48:20] LONG_MUST_GO_ON : @a100 형 숨어서 돈긁고 있었네 ㅋ [2021-03-05 20:48:39] YEJI : LONG_MUST_GO_ON: 역지복권터졋넹 [2021-03-05 20:49:24] LONG_MUST_GO_ON : YEJI: 아 [2021-03-05 20:49:36] LONG_MUST_GO_ON : 매매하고싶다 맴매를 얼마나 더 맞아야할까 [2021-03-05 20:49:54] KimHyoJun : 아니 근데 역지는 모에요? [2021-03-05 20:49:54] KimHyoJun : 알려주세요 [2021-03-05 20:50:04] YEJI : 안전장치 [2021-03-05 20:50:04] merere-1 : 역지정 시장가 [2021-03-05 20:50:05] YEJI : 발동하게 [2021-03-05 20:50:08] YEJI : 예를들면 [2021-03-05 20:50:09] merere-1 : 주문하기에 잇어용 [2021-03-05 20:50:14] YEJI : 떡상하거나 떡락할거같은자리에 [2021-03-05 20:50:16] YEJI : 롱을걸엇는데 [2021-03-05 20:50:18] YEJI : 떨어지면 [2021-03-05 20:50:21] YEJI : 자동손절기능 [2021-03-05 20:50:25] YEJI : 자동발동 [2021-03-05 20:50:31] LONG_MUST_GO_ON : 근데 시장가로 터는거자너 [2021-03-05 20:50:33] merere-1 : 안전장치 같은거죠 [2021-03-05 20:50:35] YEJI : ㅇㅇ [2021-03-05 20:50:37] YEJI : 난거의시장가던데 [2021-03-05 20:50:37] merere-1 : 당연히 시장가죠 [2021-03-05 20:50:39] LONG_MUST_GO_ON :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헷갈리네유 [2021-03-05 20:50:39] KimHyoJun : 아 [2021-03-05 20:50:43] merere-1 : 좋은거죠 [2021-03-05 20:50:45] YEJI : 난살데지정가로잘안삼 [2021-03-05 20:50:47] merere-1 : 고배는 필수 [2021-03-05 20:50:47] YEJI : 귀찬 [2021-03-05 20:50:48] YEJI : 귀찮 [2021-03-05 20:50:51] Tencent : 오늘 5만불보나이거 [2021-03-05 20:50:55] merere-1 : 저배는 뭐 상관없지만 [2021-03-05 20:50:59] merere-1 : 10배이상은 [2021-03-05 20:51:01] LONG_MUST_GO_ON : 고배로 시장가 털면 [2021-03-05 20:51:04] merere-1 : 수면시 필수 입니다 [2021-03-05 20:51:10] Tencent : 5만불가겠지 [2021-03-05 20:51:11] LONG_MUST_GO_ON : 아 수면시엔 좋겠네요 [2021-03-05 20:51:15] KimHyoJun : 그럼 난 47461에 롱진입햇는데 [2021-03-05 20:51:18] merere-1 : 보고 있을땐 [2021-03-05 20:51:20] KimHyoJun : 역지 걸려면? [2021-03-05 20:51:20] merere-1 : 안걸죠 [2021-03-05 20:51:21] merere-1 : 아무도 [2021-03-05 20:51:27] YEJI : KimHyoJun: 얼마에걸고싶은데여? [2021-03-05 20:51:27] dol-I : 오늘은 못가지 5만불 [2021-03-05 20:51:33] LONG_MUST_GO_ON : 예디누나는 보고있을때도 건다는듯여 [2021-03-05 20:51:35] merere-1 : 본인이 가격 정하는거에요 [2021-03-05 20:51:37] merere-1 : 안걸어요 [2021-03-05 20:51:40] merere-1 : 예지님도 [2021-03-05 20:51:40] dol-I : 내일 가즈아 [2021-03-05 20:51:41] KimHyoJun : 예지님이 추천해줘요 ㅋㅋㅋ [2021-03-05 20:51:44] merere-1 : 볼때 거는 사람 설마.. [2021-03-05 20:51:56] YEJI : KimHyoJun: 익절하면서 떨어지는저항대에 걸거같네요 [2021-03-05 20:51:57] merere-1 : 거의 없을텐데... [2021-03-05 20:52:01] YEJI : KimHyoJun: 뚫리면 내려가는자리 [2021-03-05 20:52:08] KimHyoJun : 그니까 그걸 알려줘요 [2021-03-05 20:52:10] YEJI : KimHyoJun: 근데자리지키고잇음구지할필요없어요 [2021-03-05 20:52:11] KimHyoJun : '걸고 자게 ㅠㅠ [2021-03-05 20:52:17] YEJI : KimHyoJun: 여긴지지대가 484겟죠 [2021-03-05 20:52:20] YEJI : KimHyoJun: 거기서출발햇으니 [2021-03-05 20:52:25] LONG_MUST_GO_ON : 여기 잘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2021-03-05 20:52:27] YEJI : KimHyoJun: 거기가뚫리면 좀위험하겟죠 [2021-03-05 20:52:28] Jake_pizza : 애들이 여긴 지켜야된다 여긴 지켜야된다 다 말해주자늠 ㅋ [2021-03-05 20:52:31] merere-1 : 김효준님 [2021-03-05 20:52:34] merere-1 : 몇배에요 [2021-03-05 20:52:34] LONG_MUST_GO_ON : 게임하면 한끗발 할 사람들 같네유 [2021-03-05 20:52:37] KimHyoJun : 484에 걸어놓으면 484에 털어요? [2021-03-05 20:52:41] KimHyoJun : 25배요 [2021-03-05 20:52:43] merere-1 : 미친... [2021-03-05 20:52:44] YEJI : 고배시넹 [2021-03-05 20:52:47] merere-1 : 근데 무슨 잠을 자요 [2021-03-05 20:52:48] KimHyoJun : 예 ㅋㅋㅋ [2021-03-05 20:52:52] KimHyoJun : 자면 안되요? [2021-03-05 20:52:5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0:52:57] LONG_MUST_GO_ON : 애초에 25배를 거신게 잘못되신건데 [2021-03-05 20:53:06] LONG_MUST_GO_ON : 80배걸고 빠른 게임 종료를 하시거나 [2021-03-05 20:53:12] LONG_MUST_GO_ON : 빠른 이익을 보시거나 [2021-03-05 20:53:17] KimHyoJun : 그럼 눈 뜨고 있어야지.. ㅠㅠ [2021-03-05 20:53:18] LONG_MUST_GO_ON : 25배 정도로 인생을 맡기기엔 [2021-03-05 20:53:32] merere-1 : 금액 큰거 아니시죠? [2021-03-05 20:53:36] merere-1 : 25배인거 보니까 [2021-03-05 20:53:40] KimHyoJun : 예 작아요 100만 [2021-03-05 20:53:42] merere-1 : 역지를 본인 금액에 거는건 [2021-03-05 20:53:48] merere-1 : 헐 [2021-03-05 20:53:48] LONG_MUST_GO_ON : merere-1: 세상에나.. [2021-03-05 20:53:49] YEJI : 100만원이면글케갖고놀면서 [2021-03-05 20:53:52] YEJI : 하면되지왜 [2021-03-05 20:53:52] merere-1 : 25만정도 잡음? [2021-03-05 20:53:57] YEJI : ㄴㄴ절대100만원으로 [2021-03-05 20:53:58] YEJI : 25만개못잡음 [2021-03-05 20:54:00] YEJI : 한10만개 [2021-03-05 20:54:01] YEJI : 잡앗겟져 [2021-03-05 20:54:05] LONG_MUST_GO_ON : 100만원 다 써서 [2021-03-05 20:54:17] LONG_MUST_GO_ON : 한 80만원어치 샀을듯여 [2021-03-05 20:54:18] YEJI : 25만개잡으면 [2021-03-05 20:54:22] YEJI : 40배넘음 [2021-03-05 20:54:23] merere-1 : 역지를 소극적으로 자기 평단에 잡는건 [2021-03-05 20:54:27] merere-1 : 바보 짓이구요 [2021-03-05 20:54:30] YEJI : 지금매우익절인지 [2021-03-05 20:54:31] YEJI : 이니 [2021-03-05 20:54:35] merere-1 : 타점 완벽하지 않은이상 [2021-03-05 20:54:35] YEJI : 48400하방에 [2021-03-05 20:54:36] YEJI : 걸어두고 [2021-03-05 20:54:39] merere-1 : 지금 차트에서 롱은 [2021-03-05 20:54:39] YEJI : 다시터치하러갈만한지점 [2021-03-05 20:54:43] YEJI : 48400밑 [2021-03-05 20:54:47] merere-1 : 저점에 손절 잡는거에요 [2021-03-05 20:54:49] YEJI : 481~483 [2021-03-05 20:54:52] YEJI : 근데지금 [2021-03-05 20:54:54] YEJI : 차트보시면 [2021-03-05 20:55:02] LONG_MUST_GO_ON : KimHyoJun: 지금 형들이 이야기 해줄때 잘 들어여 [2021-03-05 20:55:03] YEJI : 1000불은왓다갓다계속해서 [2021-03-05 20:55:04] merere-1 : 상방뷰는 46266 [2021-03-05 20:55:07] merere-1 : 여기깨지면 [2021-03-05 20:55:10] merere-1 : 없어지는겁니다 [2021-03-05 20:55:15] merere-1 : 원래 여길 손절잡고 [2021-03-05 20:55:15] YEJI : 익절안하면 요동칠때못먹음 [2021-03-05 20:55:16] LONG_MUST_GO_ON : YEJI: 예디뉴나 지금 차트 그런걸 이야기해줄때가 아냐 [2021-03-05 20:55:19] merere-1 : 위로 한참 타겟가는거에요 [2021-03-05 20:55:21] merere-1 : 이런자리는 [2021-03-05 20:55:23] YEJI : 웨웨 [2021-03-05 20:55:26] merere-1 : 님 평단이면 [2021-03-05 20:55:32] merere-1 : 나쁘지 않은 자리인데 [2021-03-05 20:55:34] LONG_MUST_GO_ON : YEJI: 애초에가 25배를 잡고있는게 잘못된거야 2.5배도 아니고 [2021-03-05 20:55:35] merere-1 : 25배면 [2021-03-05 20:55:37] merere-1 : 손절가가 [2021-03-05 20:55:38]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79회 (48473롱, 300,009개, 568불 이득) 🥈 YEJI 57회 (48426숏, 200,000개, 615불 물림) 🥉 KimHyoJun 23회 (47461롱, 13,000개, 1580불 이득) [2021-03-05 20:55:40] YEJI : 왜나두 100만원으로 [2021-03-05 20:55:40] merere-1 : 많죠 [2021-03-05 20:55:46] YEJI : 44배까지땡겻엌ㅋ [2021-03-05 20:55:48] YEJI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0:55:56] LONG_MUST_GO_ON : YEJI: 웅 근데 그건 해본 사람이니까 하는거고 [2021-03-05 20:56:04] LONG_MUST_GO_ON : YEJI: 나 80배충 이잖아 [2021-03-05 20:56:10] merere-1 : 맥시멈 눌림이 아마 효준님 [2021-03-05 20:56:14] merere-1 : 평단 근처까지 갈겁니다 [2021-03-05 20:56:20] merere-1 : 심하면 46후반까지 [2021-03-05 20:56:21] KimHyoJun : 아 [2021-03-05 20:56:32] LONG_MUST_GO_ON : YEJI: 보통사람들이 분할매수로 살거같에? [2021-03-05 20:56:40] merere-1 : 100만원이면 [2021-03-05 20:56:44] LONG_MUST_GO_ON : YEJI: 불타다보니까 44배까지 간거겠지 ㅋㅋ [2021-03-05 20:56:44] merere-1 : 저같으면 걍 전저에 [2021-03-05 20:56:47] merere-1 : 손절 겁니다 [2021-03-05 20:56:52] YEJI : KimHyoJun: 익절은언제나옳아여 [2021-03-05 20:57:02] YEJI : KimHyoJun: 고수라도 막흔드는거다는못먹어요 [2021-03-05 20:57:03] merere-1 : 여긴 상방 베팅하기 좋은 자리라 [2021-03-05 20:57:06] KimHyoJun : 이거 아이디 어케 바꿔요? [2021-03-05 20:57:17] merere-1 : 관리자 호출하시거나 [2021-03-05 20:57:23] LONG_MUST_GO_ON : 어처피 본명이 더 실명같아서 [2021-03-05 20:57:27] merere-1 : 우측에 물음표 [2021-03-05 20:57:32] thk.. : 홈페이지 아래쪽 문의 눌려도 되용 [2021-03-05 20:57:36] merere-1 : 누르시고 문의 [2021-03-05 20:57:57] merere-1 : 효준님 꿀잠 주무시라고 눌림안줄려나... [2021-03-05 20:58:19] merere-1 : 좀 내려와야 수량 담는디.. [2021-03-05 20:58:24] LONG_MUST_GO_ON : merere-1: 저 어제 IRC 에서 다른분하구 대화하는데 [2021-03-05 20:58:31] merere-1 : 넹 [2021-03-05 20:58:31] LONG_MUST_GO_ON : 충격적이더라구요 ㅠㅠ [2021-03-05 20:58:35] merere-1 : 뭐가요? [2021-03-05 20:58:52] LONG_MUST_GO_ON : 시드물량의 70%를 한번에 투자하거 [2021-03-05 20:58:59]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11명 (55%) 숏: 9명 (45%)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831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2625불 이득) [2021-03-05 20:59:03] LONG_MUST_GO_ON : 10배 이상 고배를 떙기는 [2021-03-05 20:59:06] LONG_MUST_GO_ON : 그래서 계속 손절만 [2021-03-05 20:59:12] merere-1 : 대부분 그렇게 하는데요 [2021-03-05 20:59:17] merere-1 : 그래서 퇴학당하고 [2021-03-05 20:59:23] merere-1 : 저도 처음에 글케함 [2021-03-05 20:59:23]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0:59:25] LONG_MUST_GO_ON : 퇴학 [2021-03-05 20:59:37] merere-1 : 시드 다 날려본적도 있어요 [2021-03-05 21:00:00] merere-1 : 뭐 그런 경험없이 첨부터 잘하는게 좋은데 [2021-03-05 21:00:00] LONG_MUST_GO_ON : 므르르형도 그런 과거가 [2021-03-05 21:00:00] Bibobi2 : 저배가 답이네 [2021-03-05 21:00:04] merere-1 : 실수해보기전에 [2021-03-05 21:00:05] Jake_pizza : 한번만 더올랐다 눌림주면 딱좋은데 시체가 너무 많아시부레 [2021-03-05 21:00:08] merere-1 : 는 모르거든요 [2021-03-05 21:00:20] Money- All in. : 나스닥 종치자마자 떡상하는건가 [2021-03-05 21:00:23] LONG_MUST_GO_ON : merere-1: 그 상태로 독기만 남아있다능 [2021-03-05 21:00:25] flowman : 11111 [2021-03-05 21:00:35] flowman : 신기하다 [2021-03-05 21:00:40] flowman : 8만원입급해서 [2021-03-05 21:00:45] flowman : 이제 채팅 쳐지네 [2021-03-05 21:00:45] merere-1 : 독기만 남으면 망한거고 [2021-03-05 21:00:4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00:50] merere-1 : 제대로 공부하고 돌아와서 [2021-03-05 21:00:51] flowman : 시트 불리니까 [2021-03-05 21:00:54] merere-1 : 졸업할 생각해야죠 [2021-03-05 21:00:57] LONG_MUST_GO_ON : 8만원 입금했으면 3만원 들어왔나요? [2021-03-05 21:01:04] merere-1 : 와 [2021-03-05 21:01:06] merere-1 : 비트 강하구나 [2021-03-05 21:01:08] merere-1 : 매수가 [2021-03-05 21:01:22] LONG_MUST_GO_ON : merere-1: 학고맞고 다시 시작 ㅋㅋㅋㅋㅋㅋ [2021-03-05 21:01:2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 Cont, @ 49358.5💥 [2021-03-05 21:01:40] LONG_MUST_GO_ON : 전 지금 제적처리중이라 [2021-03-05 21:01:53] flowman : 시드 불려야 채팅 칠수 있는거구나 [2021-03-05 21:01:56] merere-1 : 10배 25배 잡아보고 시드 하루만에 10배이상도 불려보고 [2021-03-05 21:01:59] merere-1 : 다해봤는데 [2021-03-05 21:02:02] merere-1 : 고배치면 어차피 [2021-03-05 21:02:02] Sunshine.Loan : 개 쏜다 [2021-03-05 21:02:05] merere-1 : 한번 판단미스로 [2021-03-05 21:02:11] merere-1 : 다 날라가요 [2021-03-05 21:02:1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500 Cont, @ 49382.5💥 [2021-03-05 21:02:24] flowman : 채팅 치는 맛이 있긴 있네요 [2021-03-05 21:02:31] LONG_MUST_GO_ON : merere-1: 제 이야기 자꾸 하시면 슬픕니다 [2021-03-05 21:02:33] merere-1 : 뭐 한탕하고 이판 떠날거다 [2021-03-05 21:02:34] flowman : 눈팅만 한 4일 했는데 [2021-03-05 21:02:39] merere-1 : 그럼 고배로 도박해보는거고 [2021-03-05 21:02:48] merere-1 : 나는 꾸준히 이바닥에서 시드 굴리겠다 [2021-03-05 21:02:52] merere-1 : 그럼 저배로 해야죠 [2021-03-05 21:02:55] thk.. : 롱머횽 안죽는 자신만의 매매법 찾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