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9:29:52] LONG_MUST_GO_ON : 이제는
[2021-03-05 19:29:57] KimHyoJun : 아씨 다시 밀렷네
[2021-03-05 19:30:03] LONG_MUST_GO_ON : 1분만 버티면되는겨
[2021-03-05 19:30:06] KimHyoJun : 밀었다 ㅋ
[2021-03-05 19:30:11] Qwzp : 갔다
[2021-03-05 19:30:17] KimHyoJun : ㄱ ㅏ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0:18] Qwzp : 자 5분봉 하나만 더 가자
[2021-03-05 19:30:25] KimHyoJun : 아씨 또 밀렷네 ㅋ
[2021-03-05 19:30:25] Qwzp : 내려오지 말고
[2021-03-05 19:30:30] KimHyoJun : 그래도 기쁘다 ㅋㅋ
[2021-03-05 19:30:35] LONG_MUST_GO_ON : 스다기도 5번 뚜들기고 넘어간다
[2021-03-05 19:30:39] KimHyoJun : 49만 가면 된다 ㅋㅋㅋ
[2021-03-05 19:30:40] Qwzp : 바낸은 올라갔는데 여긴 왜이럼
[2021-03-05 19:30:49] KimHyoJun : 갓다 ㅋㅋㅋ
[2021-03-05 19:30:51] KimHyoJun : 좀 늦음
[2021-03-05 19:30:53]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빔.
[2021-03-05 19:31:05] LONG_MUST_GO_ON : 발사하나
[2021-03-05 19:31:07] KimHyoJun : 물량을 먹기 위한.. 속임수였음
[2021-03-05 19:31:14] KimHyoJun : 비트 발싸 !!!!
[2021-03-05 19:31:28] Bit-too : 조정없이그냥간다구?
[2021-03-05 19:31:31] KimHyoJun : Qwzp: 이번 5분봉 보고 담배 고고
[2021-03-05 19:31:41] LONG_MUST_GO_ON : 스다기 발사
[2021-03-05 19:32:00] Qwzp : 진짜 이러다가 담배피라 5시에 가겠네
[2021-03-05 19:32:09] KimHyoJun : 489 내줄수 없다 !!!!!
[2021-03-05 19:32:15] Qwzp : 여기 왜 바낸보다 낮냐!!
[2021-03-05 19:32:20] LONG_MUST_GO_ON : 왜~ 숫자 남아지면 좋 지~
[2021-03-05 19:32:28] KimHyoJun : 아씨 이런
[2021-03-05 19:32:28] Money- All in. : ㅋㅋ 휴대폰으로 보면서 담배피러가면되죠 ㅋㅋ
[2021-03-05 19:32:31]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2021-03-05 19:32:38] Qwzp : ㅋㅋ
[2021-03-05 19:32:47] Top Trader : 느낌 쏴한데
[2021-03-05 19:32:48] Qwzp : 휴대폰으로 대응을 잘 못해서...
[2021-03-05 19:32:52] KimHyoJun : 아 70프로 ㅋㅋㅋㅋㅋ
[2021-03-05 19:32:57] LONG_MUST_GO_ON : 롤해야지
[2021-03-05 19:33:10] KimHyoJun : 다시 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3:19] Qwzp : 말아올려
[2021-03-05 19:33:31] KimHyoJun : 올려 롱형들아
[2021-03-05 19:33:34] Qwzp : KimHyoJun: 우리 둘이 올린 느낌이다
[2021-03-05 19:33:39] Bit-too : 이럴꺼면 왜그런거냐규. ㅋ
[2021-03-05 19:33:42]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33:48] KimHyoJun : Qwzp: 우리 응원 많이 했자나유 ㅋ
[2021-03-05 19:33:57] Qwzp : 글게 새벽에 개고생
[2021-03-05 19:34:10] Bit-too : 조정 오는건가? ㄲ
[2021-03-05 19:34:11] KimHyoJun : 아쭈 내려? 물량 버리는거야?
[2021-03-05 19:34:14] KimHyoJun : 그럼 다 먹고 간다
[2021-03-05 19:34:23] KimHyoJun : ㄱ ㅏ자.. 롱 !!
[2021-03-05 19:34:24] Qwzp : 5분봉 음봉 두개 뜨면 좀 그런데....
[2021-03-05 19:34:39] Bit-too : 볼벤상단이다. ㅋ
[2021-03-05 19:34:41] KimHyoJun : 형 양봉뜰꺼야 ㅋㅋ 다음꺼 ㅋㅋ
[2021-03-05 19:34:53] Qwzp : 지금 볼벤 멱살잡고 끌고 올라가는거 아냐?
[2021-03-05 19:35:04] KimHyoJun : 볼벤따위 멱살잡고 끌어올려
[2021-03-05 19:35: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8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35:12] KimHyoJun : 뚫고 가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5:1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7명 (41%) 숏: 10명 (58%)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558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2351불 이득)
[2021-03-05 19:35:18] Bit-too : 음봉뜬다규?
[2021-03-05 19:35:30] LONG_MUST_GO_ON : 안떠
[2021-03-05 19:35:35] LONG_MUST_GO_ON : 스닥 발사했어
[2021-03-05 19:35:36] Jake_pizza : 수렴 바닥도 대충 잡혔네 주말장 홀짝 무빙 토악질 나오겠누
[2021-03-05 19:35:47]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빔. ㅋ
[2021-03-05 19:35:49] LONG_MUST_GO_ON : 주말 상상상장일거같은데
[2021-03-05 19:35:49] KimHyoJun : 곧 49k온다
[2021-03-05 19:36:09] Qwzp : 내일 아니 오늘 하루종일 쭉~~~우상향 했으면 좋겠네
[2021-03-05 19:36:25] ROLLAN... : /position xbtusd 롱 걸고 자면 갸꿀이라혓제ㅎㅎㅎ ``` :bitmex: XBTUSD: 60,000 Cont @ 47732.6969 ```
[2021-03-05 19:36:28] Bit-too : 49k는 절대못뚫지
[2021-03-05 19:36:31] KimHyoJun : 주말내내 상향 했음 좋겟다
[2021-03-05 19:36:33] Jake_pizza : 주말 끝날때쯤 상상상일꺼같음
[2021-03-05 19:36:38] KimHyoJun : 누구맘대로 못뚫어
[2021-03-05 19:36:40] KimHyoJun : 뚤러 간다 !!!
[2021-03-05 19:36:46] Bit-too : 못뚫어
[2021-03-05 19:36:52] KimHyoJun : 지금 삘 받아서 우리형들 힘쌔요 ㅋ
[2021-03-05 19:36:56] KimHyoJun : 10분안에 감
[2021-03-05 19:37:03] KimHyoJun : 한번 두둘겨주러 갈라니까 대기하세요 ㅋㅋ
[2021-03-05 19:37:12] KimHyoJun : 문짝 부서질지 모르니.. 잘 막아유!
[2021-03-05 19:37:14] Bit-too : 뚫리는거냐? ㅋ
[2021-03-05 19:37:31] KimHyoJun : 문짝 앞에 몇발자국 안남음
[2021-03-05 19:37:37] Qwzp : 담배피고 와야징~~~
[2021-03-05 19:37:40] KimHyoJun : 나도 ㅋㅋㅋ
[2021-03-05 19:37:44] Bit-too : 모뚜러
[2021-03-05 19:38:03] LONG_MUST_GO_ON : @XTAL 형 안일어났나?
[2021-03-05 19:38:18]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건지....ㅋ
[2021-03-05 19:38:30] djwdjdwj : 많이올렷는데뭐
[2021-03-05 19:38:36] Bit-too : 조정?
[2021-03-05 19:38:42] djwdjdwj : 오늘흘린거 다담았네
[2021-03-05 19:38:48] Bit-too : 48888
[2021-03-05 19:39:13] Bit-too : 모뚜러
[2021-03-05 19:39:17] djwdjdwj : 영원한 롱도 영원한 숏도없다 ㅇㅈ?
[2021-03-05 19:39:27] Bit-too : 조정?
[2021-03-05 19:39:32] Qwzp : 아놔
[2021-03-05 19:39:33] KimHyoJun : 담배 다핏다 ㅋㅋㅋ
[2021-03-05 19:39:49] Bit-too : 47k다시 갈까?
[2021-03-05 19:40:00] KimHyoJun : 그럼 팔준비해야지 ㅋㅋ
[2021-03-05 19:40:11] Qwzp : 담배맛 좀 나게 올라라
[2021-03-05 19:40:21] hosi111 : 나스닥 올랏다
[2021-03-05 19:40:21] hosi111 : ㄱㄱ
[2021-03-05 19:40:28] KimHyoJun : 담배맛 나기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40:29] djwdjdwj : 47은 언젠가 오고 49도 언젠간오지
[2021-03-05 19:40:37] know : 담배는 물렸을때 더 맛있음
[2021-03-05 19:40:41] Bit-too : 48888에서 와리가리
[2021-03-05 19:40:42] TOSS : 나스닥 오른다
[2021-03-05 19:40:53] hosi111 : 491까진간다 ㄱㄱ
[2021-03-05 19:40:56] KimHyoJun : 이제 489
[2021-03-05 19:41:00] KimHyoJun : 후후후훗
[2021-03-05 19:41:18] hosi111 : 나스닥멱살잡죠
[2021-03-05 19:41:20] Bit-too : 세력들이 숫자맞추기놀이를 좋아해. 다음은 55555?
[2021-03-05 19:41:27]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3백만 USD
[2021-03-05 19:41:45] KimHyoJun : 문두드리러 가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41:54] KimHyoJun : 문 대기해요 문
[2021-03-05 19:41:57] Bit-too : 뚫어?
[2021-03-05 19:42:08] KimHyoJun : 똑똑똑 !!!!!
[2021-03-05 19:42:09] TOSS : 나스닥 떢상
[2021-03-05 19:42:13] KimHyoJun : 안열면.. 부신다
[2021-03-05 19:42:18] KimHyoJun : 열어줘라 ㅋㅋㅋ
[2021-03-05 19:42:22] Bit-too : 뚫어말어
[2021-03-05 19:42:23] KimHyoJun : 부신다 햇다 !!
[2021-03-05 19:42:39] hosi111 : 나스닥 계속 가는데 안가?
[2021-03-05 19:42:45] KimHyoJun : 똑똑똑
[2021-03-05 19:42:53] KimHyoJun : 알아서 문열어.. 안그럼 부신다
[2021-03-05 19:42:56] djwdjdwj : 싑떡락인데
[2021-03-05 19:43:00] djwdjdwj : 먼떡상이야
[2021-03-05 19:43:01] Bit-too : 조정 주나?
[2021-03-05 19:43:17] KimHyoJun : 조정따위 바라지마요
[2021-03-05 19:43:21] KimHyoJun : 문 부신다햇다 .. 분명
[2021-03-05 19:43:29] Tencent : 롱100배쳤습니다.
[2021-03-05 19:43:29] KimHyoJun : 알아서 열면 곱게 들어간다
[2021-03-05 19:43:37] djwdjdwj : 아까 빔쏘는거못봣냐 ㅋㅋㅋ
[2021-03-05 19:43:57] Bit-too : 쑤욱하고 밀어드가나
[2021-03-05 19:43:57] 174asdf : 롱털기간다
[2021-03-05 19:44:04] djwdjdwj : 오늘은 근데 스닥이 영향 안받는듯
[2021-03-05 19:44:18] Bit-too : 숏쟁이덜 화나따
[2021-03-05 19:44:31] Tencent : 오늘 스닥이 1불떨어지면 1불떨어지고 스닥이 1불올라가면 비트3불올라갔어요
[2021-03-05 19:44:36] KimHyoJun : 잠시 .. ㅂ볼벤밑으로 숨었다가.. 다시 뚤러 간다
[2021-03-05 19:44:40] Bit-too : 48888
[2021-03-05 19:44:49] Tencent : 스닥이올라간거에 3배올라가요 비트
[2021-03-05 19:44:53] KimHyoJun : 다시 489
[2021-03-05 19:45:18] KimHyoJun : 간다 ㅋㅋㅋ 문앞으로
[2021-03-05 19:45:26] djwdjdwj : 이건올린다 매도힘읎다
[2021-03-05 19:45:29] Qwzp : 약속의 45분
[2021-03-05 19:45:51] Bit-too : 숏형님들 놀래서 마우스다시잡음....
[2021-03-05 19:45:5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9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9:45:5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9명, 수량: 1,125,304개
[2021-03-05 19:46:13] Bit-too : 48888
[2021-03-05 19:46:15] hosi111 : 오늘 나스닥 안따락?
[2021-03-05 19:46:17] Qwzp : 롱봇은 반대로
[2021-03-05 19:46:18] KimHyoJun : 다시 489 안착
[2021-03-05 19:46:21] hosi111 : 왜케안따라가
[2021-03-05 19:46:52] djwdjdwj : 도망챠~
[2021-03-05 19:47:03] Qwzp : 아 지친다 ㅋ
[2021-03-05 19:47:15] Bit-too : 튀어엇
[2021-03-05 19:47:20] djwdjdwj : 도,,,,
[2021-03-05 19:47:22] djwdjdwj : 먕챠야
[2021-03-05 19:47:26] KimHyoJun : Qwzp: 형 아까처럼 버티면 간다 또
[2021-03-05 19:47:31] TOSS : 나스다 ㄱ떡상 이거 올라간다
[2021-03-05 19:47:33] Qwzp : 가즈아
[2021-03-05 19:47:37] KimHyoJun : 지금 계속 90넘기고 있으니까 ㅋㅋ
[2021-03-05 19:47:50] Qwzp : 50분에 간다!!
[2021-03-05 19:47:54] KimHyoJun : 매도 힘이 별로 없어
[2021-03-05 19:47:58] Bit-too : 48888징허다
[2021-03-05 19:48:09] Qwzp : 북을 울려라~~!!
[2021-03-05 19:48:27] Bit-too : 펀비주면 올리는거냐? ㅋ
[2021-03-05 19:48:44] Qwzp : 펀비도 내는데 좀 가자
[2021-03-05 19:49:10] Bit-too : 큰조정?
[2021-03-05 19:49:32] Qwzp : 가자
[2021-03-05 19:49:33] Bit-too : 개떡상?
[2021-03-05 19:49:37] Qwzp : 약속의 50분
[2021-03-05 19:49:43] Qwzp : 50분 요정 나와주세요
[2021-03-05 19:49:45] TOSS : 딱봐도 떡상인데 숏잡은 애들 죽어야지
[2021-03-05 19:49:46] Bit-too : 48888
[2021-03-05 19:49:48] KimHyoJun : ㄱ ㅏ쟈
[2021-03-05 19:49:48] 174asdf : 47K 지옥가자
[2021-03-05 19:50:03] KimHyoJun : 지금 롱에게 지옥은 없다
[2021-03-05 19:50:10] merere-1 : 님들아
[2021-03-05 19:50:13] TOSS : 간드아
[2021-03-05 19:50:14] Bit-too : 지옥가는거야?
[2021-03-05 19:50:17] merere-1 : 엘리엇 잘아시는분?
[2021-03-05 19:50:20] merere-1 : 엘리엇충 잇나요
[2021-03-05 19:50:25] Qwzp : 이번 주말은 롱이다
[2021-03-05 19:50:36] Bit-too : 엘리엇 있음요
[2021-03-05 19:50:44] 174asdf : 이정도면 많이 올랐제 롱뚝 다시털로가자잇
[2021-03-05 19:50:54] geasoju : 형들 비맥 조금 켜두면 인터넷 창 먹통되는거 이거 어떻게 고쳐?
[2021-03-05 19:50:57] KimHyoJun : 일단.. 489 잘버티니까 ㅋㅋㅋㅋ
[2021-03-05 19:51:16] geasoju : out of memory 떠서 램 32기가로 업글했는데 똑같이 멈춰..
[2021-03-05 19:51:22] KimHyoJun : 이번에 간다 ㅋㅋㅋ
[2021-03-05 19:51:22] Bit-too : 48888은 사랑?
[2021-03-05 19:51:37] Qwzp : 5시에 넘기려나....
[2021-03-05 19:51:57] Qwzp : 업비트가 젤 잘가네
[2021-03-05 19:51:58] hosi111 : 아후 5시에자야되네
[2021-03-05 19:52:02] merere-1 : 엘리엇잘보시는분 없나요
[2021-03-05 19:52:05] 174asdf : 테슬라 지옥이네
[2021-03-05 19:52:05] Bit-too : 개떡락 각?
[2021-03-05 19:52:18] Qwzp : 쾅쾅쾅
[2021-03-05 19:52:23] KimHyoJun : 노노노
[2021-03-05 19:52:24] KimHyoJun : 떡상각
[2021-03-05 19:52:30] geasoju : 형들은 비맥 안멈추고 잘돼?
[2021-03-05 19:52:32] KimHyoJun : ㄱ ㅏ즈아 문 부시러 !
[2021-03-05 19:52:33] Qwzp : ㅇㅇ
[2021-03-05 19:52:36] Qwzp : 안멈춰
[2021-03-05 19:52:41] Bit-too : 테슬라 비트햇지 했지
[2021-03-05 19:52:42] Qwzp : 크롬으로 해봐
[2021-03-05 19:52:44] TOSS : 자 시작이다 이제 떢상간다
[2021-03-05 19:52:45] geasoju : 내 컴터만 문제있나..
[2021-03-05 19:52:48] RyuNa : /position xbtusd 왜안가니 ``` :bitmex: XBTUSD: 66,000 Cont @ 48923.6791 ```
[2021-03-05 19:52:48] geasoju : 나 크롬인데
[2021-03-05 19:52:53] KimHyoJun : 문 부시러 간다 ㅋ
[2021-03-05 19:52:55] Qwzp : 음....
[2021-03-05 19:52:59] Qwzp : 컴터에 문제 있는듯
[2021-03-05 19:53:13] Bit-too : 개떡랔
[2021-03-05 19:53:25] KimHyoJun : ㅋㅋㅋㅋㅋ
[2021-03-05 19:53:30] KimHyoJun : 부시러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53:33] geasoju : 평소엔 잘 되다가 비맥 거래량 터지면 out of memory 뜨면서 브라우져 멈추던데 ㅠ
[2021-03-05 19:53:37] Qwzp : 간다
[2021-03-05 19:53:44] KimHyoJun : 부셧지롱 ㅋㅋㅋㅋ 한번 ㅋㅋㅋㅋㅋ
[2021-03-05 19:53:48] Bit-too : 49k절대못뚫어?
[2021-03-05 19:53:50] TOSS : 숏 죽는다 했따
[2021-03-05 19:53:58] KimHyoJun : 1단 한번 ㅋㅋㅋ
[2021-03-05 19:54:02] Qwzp : ㄱㄱㄱ
[2021-03-05 19:54:04] KimHyoJun : 이제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54:08] Bit-too : 아앗
[2021-03-05 19:54:10] KimHyoJun : ㄱ ㅏ쥬아~
[2021-03-05 19:54:15] Bit-too : 튀어엇?
[2021-03-05 19:54: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54:2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1,300 Cont, @ 49043.5💥
[2021-03-05 19:54:22] TOSS : 숏 ㅂㅇ
[2021-03-05 19:54:23] KimHyoJun : 가쥬야 ~
[2021-03-05 19:54:2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9:54:26] Qwzp : 이야
[2021-03-05 19:54:30] merere-1 : 여기까지
[2021-03-05 19:54:3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65,650 Cont, @ 49091.5💥
[2021-03-05 19:54:31] KimHyoJun : 막아봐라 롱의 세력을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54:34] merere-1 : 일단 조정 받고 가자
[2021-03-05 19:54:37] KimHyoJun : 가쥬아 ~
[2021-03-05 19:54:4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4,812 Cont, @ 49164💥
[2021-03-05 19:54:42] KimHyoJun : 조정따윈 없다 ㅋㅋㅋ 가쥬아~
[2021-03-05 19:54:44] Qwzp : 50k까지 직행
[2021-03-05 19:54:46] merere-1 : 나좀 더 태우게
[2021-03-05 19:54:52] Bit-too : 조정은? 안주나
[2021-03-05 19:54:56] KimHyoJun : 가쥬야 ~
[2021-03-05 19:54:56] geasoju : 6천원남은걸로 800만원 만들었다고 미운털 박혀서 나만 멈추는건가...
[2021-03-05 19:55:01] KimHyoJun : 이거 조정없을거 같아 ㅋㅋ
[2021-03-05 19:55:06] KimHyoJun : 지금 물량 오르는거 보니까 ㅋㅋㅋ
[2021-03-05 19:55:1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410 Cont, @ 49237💥
[2021-03-05 19:55:12] KimHyoJun : 가쥬아 ㅋㅋㅋ
[2021-03-05 19:55:3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HyoJun 98회 (47461롱, 13,000개, 1866불 이득) 🥈 Qwzp 57회 🥉 Bit-too 44회
[2021-03-05 19:55:47] Bit-too : /position xbtusd 조정은? 없어?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7483.5 ```
[2021-03-05 19:55:47] Qwzp : 말 많은거봐
[2021-03-05 19:56:22] 174asdf : 숏꼬시기였노
[2021-03-05 19:56:35] Bit-too : 가자잇
[2021-03-05 19:56:36] Qwzp : 50k 가자
[2021-03-05 19:56:52] Qwzp : 아 쉬질 못하네
[2021-03-05 19:57:00] Bit-too : 55555에 익절예정
[2021-03-05 19:57:06] Qwzp : 빨리 돈벌어서 이 늪을 탈출해야지
[2021-03-05 19:57:28] Qwzp : 49.4k가자
[2021-03-05 19:57:33] Ismael_1 : 여윽시 곱게뒤지면 비트가 아니제
[2021-03-05 19:57:49] geasoju : 형들 은호는 맨날 손절만 하던데 어떻게 매달 2억씩 출금하는거야?
[2021-03-05 19:58:15] Qwzp : 4억 넣었나보지
[2021-03-05 19:58:16] Bit-too : 그런허접하고 가터?
[2021-03-05 19:58:24]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58:27] KimHyoJun : 4억 넣고 ㅋㅋㅋㅋ 2억빼고 ㅋ
[2021-03-05 19:58:30] geasoju : 손절만하는데 매일 시드가 늘어나
[2021-03-05 19:58:30] KimHyoJun : 손절 잘햇네
[2021-03-05 19:58:31] Ismael_1 : 도박은 승패가 아니라 승률이란다
[2021-03-05 19:58:3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68명, 수량: 55,608,793개 😭 숏청산: 526명, 수량: 42,968,173개
[2021-03-05 19:58:41] geasoju : 은호는 손절하면 시드 늘어나던데 부러워 ㅠ
[2021-03-05 19:58:56] klhiy : 분위기 롱이야?
[2021-03-05 19:59:00] Qwzp : 다음 1h봉도 쭉 가자
[2021-03-05 19:59:04] thk.. : 그냥 쭉 올라가면 섭한뎅
[2021-03-05 19:59:07] hosi111 : 나스닥 빠진다~
[2021-03-05 19:59:09] ROLLAN... : /position xbtusd 롱이라혔죠 ``` :bitmex: XBTUSD: 60,000 Cont @ 47732.6969 ```
[2021-03-05 19:59:20] Bit-too : 조정은? 없는거야?
[2021-03-05 19:59:38] Qwzp : 조정하면 개미 꼬이니까 갈 때는 쭉 가지
[2021-03-05 19:59:49] Bit-too : 조타
[2021-03-05 19:59:49] Qwzp : 걔네도 1시간 넘게 얼마나 피곤했겠어
[2021-03-05 19:59:59] Ismael_1 : 네 다음41k 나와주세요
[2021-03-05 20:00:12] ROLLAN... : https://www.tradingview.com/x/hyQYCGui 저점에서 맨날 나오는 무빙아입니꺼
[2021-03-05 20:00:17] Bit-too : 개떡상이누
[2021-03-05 20:00:21] Qwzp : 50k 나와주세요
[2021-03-05 20:00:25] ROLLAN... : 무려 롱 3번을 먹었누
[2021-03-05 20:00:25] Qwzp : 준비해주세요
[2021-03-05 20:00:30] Qwzp : 금방 나옵니다
[2021-03-05 20:00:32] Bit-too : 힘차다
[2021-03-05 20:00:4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 Cont, @ 49407💥
[2021-03-05 20:00:44] 174asdf : 매수봇 틀었노
[2021-03-05 20:00:45] Jake_pizza : 이미 개미 꼬였어 ㅋㅋㅋ
[2021-03-05 20:00:47] KimHyoJun : 맛있다 ㅋㅋㅋㅋ 물량 뱉어..
[2021-03-05 20:00:48] ROLLAN... : 47.1롱 47.5롱 47.7롱 3개먹었네ㅎㅎ
[2021-03-05 20:00:52] KimHyoJun : 롱형들이 다 먹고 간다
[2021-03-05 20:00:59] merere-1 : 이미 개미들 개 꼬였을듯
[2021-03-05 20:01:37] Jake_pizza : 이쯤이 한 중간가쯤 되면 좋겠다
[2021-03-05 20:01:40] Bit-too : 빅쇼트?
[2021-03-05 20:02:04] Qwzp : 이번 1h 봉차트 이쁘게 나와야 되는데
[2021-03-05 20:02:15] KimHyoJun : 빅롱 ㅋㅋㅋ
[2021-03-05 20:02:24] Qwzp : 49.4k ㄱㄱ
[2021-03-05 20:02:47] KimHyoJun : 막아봐야 소용없다 지금 ㅋㅋㅋ 흐름탓다
[2021-03-05 20:02:48] merere-1 : 조정 한번줄것 같은디
[2021-03-05 20:02:51] merere-1 : 안내려오나
[2021-03-05 20:02:59] KimHyoJun : 안내려와요 흐름탐 ㅋㅋㅋ
[2021-03-05 20:03:14] Qwzp : 몇시간전에 천불빔 와리가리 해서
[2021-03-05 20:03:14] merere-1 : 1파 완성했으면
[2021-03-05 20:03:18] merere-1 : 2파 조정줘야하는디
[2021-03-05 20:03:21] 174asdf : 매수봇 틀었다 숏지옥이노
[2021-03-05 20:03:2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5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400 [05시 03분 24초] ㅤ🔸 최고가: 49461 (61) [05시 03분 01초] ㅤ🔸 최저가: 49330 (-70) [05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131
[2021-03-05 20:03:30] 174asdf : 악랄한 숏꼬시기 후엔 뭐다 잔고털기빔
[2021-03-05 20:04:02] KimHyoJun : 숏꼬시기 후엔.. 지옥..
[2021-03-05 20:04: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3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0:04:13] Qwzp : 난 이럴 때 자꾸 3분봉을 보게 되는데
[2021-03-05 20:04:16] merere-1 : 이거 익스팬딩 리딩다이아고날 아님?
[2021-03-05 20:04:20] KimHyoJun : 이거 ㅋㅋㅋ 다 잡아먹고 간다 봐라
[2021-03-05 20:04:20] 174asdf : 46200에서 벌써 3200불 개쳐올렸다
[2021-03-05 20:04:22] merere-1 : 1파 끝난거 같은데
[2021-03-05 20:04:24] Qwzp : 보통 3분봉 잘 안보지?
[2021-03-05 20:04:34] merere-1 : 2파조정 어느정도 주고 가는거 아닌가
[2021-03-05 20:04:37] 174asdf : 롱숏 잔고털기무빙 지리고여
[2021-03-05 20:04:39] Jake_pizza : 숏꼬시니깐 숏타봐야겠다
[2021-03-05 20:04:47] merere-1 : 전 롱 절반 익절
[2021-03-05 20:04:50] merere-1 : 내려오면 더탐
[2021-03-05 20:04:50] KimHyoJun : 난 1분 5분 15분 1시간 4시간
[2021-03-05 20:04:56] Qwzp : ㅇㅇ
[2021-03-05 20:05:08] KimHyoJun : 3분꺼는 건너떠요
[2021-03-05 20:05:14] merere-1 : 안오나..
[2021-03-05 20:05:15] merere-1 : 시부레
[2021-03-05 20:05:19] KimHyoJun : 물량 먹고 가쟈.. ~~
[2021-03-05 20:05:23] Qwzp : 말아올려!!
[2021-03-05 20:05:24] KimHyoJun : 기쁘다 기뻐
[2021-03-05 20:05:30] KimHyoJun : 잠은 떠낫죠 ㅋㅋㅋㅋㅋ
[2021-03-05 20:05:34] KimHyoJun : 그냥 마냥 기쁘죠
[2021-03-05 20:05:39] Qwzp : 49.4k
[2021-03-05 20:06:00] Bibobi2 : merere-1: 난 놓칠까 그냥 들어감
[2021-03-05 20:06:05] KimHyoJun : 494 뚤러 가쥬아~
[2021-03-05 20:06:11] merere-1 : 저도 밑에서 잡긴했는데
[2021-03-05 20:06:17] merere-1 : 반만 털어봄
[2021-03-05 20:06:21] merere-1 : 뭐 올라가도 상관없고
[2021-03-05 20:06:25] KimHyoJun : 전 474에... 잡았어요..
[2021-03-05 20:06:27] merere-1 : 조정주면 더 담게요
[2021-03-05 20:06:28] Bibobi2 : 기다려도 안와서 ㅎㅎㅎ
[2021-03-05 20:06:30] KimHyoJun : 25배로..
[2021-03-05 20:06:36] Qwzp : 흠....
[2021-03-05 20:06:47] Qwzp : 중요한 타이밍 같군...
[2021-03-05 20:06:49] Bibobi2 : merere-1: 전 중간 익절하고 다시 잡은거라 ㅎㅎㅎ
[2021-03-05 20:06:51] merere-1 : 지금이 추세선상도 그렇고 뭐 하다도 약간 보이고 스토캐도 그렇고
[2021-03-05 20:06:57] merere-1 : 내려오면 좋고
[2021-03-05 20:07:05] merere-1 : 아니면 반절 물량만 가지고 가죠뭐
[2021-03-05 20:07:15] merere-1 : 오늘 롱 단타로 시드 30프로 이상 늘려서
[2021-03-05 20:07:34] KimHyoJun : 493 안내주려고 우리형님들 힘쓴다
[2021-03-05 20:07:38] KimHyoJun : 화이팅 !!!
[2021-03-05 20:07:49] merere-1 : 그냥가면 나중에 또 눌림줄때 더 담죠 뭐 ㅎㅎ
[2021-03-05 20:07:49] Qwzp : 말아올려!!
[2021-03-05 20:07:58] KimHyoJun : 492는 주지 말쟈
[2021-03-05 20:09:10] 174asdf : 이것도 악랄한 개미털기냐
[2021-03-05 20:09:26] merere-1 : 내려와라...
[2021-03-05 20:09:32] KimHyoJun : 아니야.. 그만 내려가
[2021-03-05 20:09:33] 174asdf : 꼴랑 이거내려서 개미털리겟노
[2021-03-05 20:09:38] Jake_pizza : 냠냠냠
[2021-03-05 20:09:4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1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0:09:48] merere-1 : 햇제
[2021-03-05 20:09:50]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20:09:55] merere-1 : 반절 털었다고...
[2021-03-05 20:10:19] Qwzp : 지켜라
[2021-03-05 20:10:25] Qwzp : 어떻게 올라간건데
[2021-03-05 20:10:32] merere-1 : 끝까지 털어야죠
[2021-03-05 20:10:36] KimHyoJun : 아니 턴거에 비해 .. 얼마 안내렷어 ㅋㅋㅋㅋ
[2021-03-05 20:10:37] merere-1 : 개미들
[2021-03-05 20:10:39] hosi111 : 나스닥 너무가는데 ㅜ 롱인가
[2021-03-05 20:10:39] KimHyoJun : 이제 올린다 ㅋㅋㅋ
[2021-03-05 20:10:41] Jake_pizza : 지지 뚫리면 롱타고~ 저항뚫리면 숏타고~
[2021-03-05 20:10:58] merere-1 : 좀더 눌러줘
[2021-03-05 20:11:09] merere-1 : 이번에 눌러주면
[2021-03-05 20:11:10] Qwzp : 말아올려
[2021-03-05 20:11:11] merere-1 : 수량좀 담자
[2021-03-05 20:11:52] Jake_pizza : 결과는 롱일꺼같은데 개흔들꺼같누
[2021-03-05 20:12:13] 174asdf : 지옥 다시한번 가나
[2021-03-05 20:12:46] 174asdf : 48K 깨져야 지옥가능한데 설마 깬다고?
[2021-03-05 20:13:10] merere-1 : 뭐 쉬운거 아닙니까
[2021-03-05 20:13:31] merere-1 : 저점 깨지나 안깨지나 보면 되는거죠 46266
[2021-03-05 20:13:34] Qwzp : 약속의 15분에 과연....
[2021-03-05 20:13:45] merere-1 : 그전까지는 전부 개밀털기
[2021-03-05 20:13:53] merere-1 : 깨지면 거꾸로 롱꼬
[2021-03-05 20:13:57] Jake_pizza : 걍 수렴하고 방향나올꺼같으니 수렴에서 쳐묵해야지
[2021-03-05 20:14:12] merere-1 : 걍 저배로 눈치보다가
[2021-03-05 20:14:14] merere-1 : 방향나오면
[2021-03-05 20:14:23] merere-1 : 수량 실거나 미리 적당히 베팅을..
[2021-03-05 20:14:33] 174asdf : 개미털기 같기도하고
[2021-03-05 20:14:38] 174asdf : 지옥갈림길이노ㄷㄷ
[2021-03-05 20:14:39] Jake_pizza : 상단잡혔거 하단 잡혔으니
[2021-03-05 20:15:30] merere-1 : 일단 롱이더라도 한참깨고 내려올것같은데요
[2021-03-05 20:16:10] KimHyoJun : 스닥이도 계속 오르네
[2021-03-05 20:16:24] Qwzp : 몇시간 전의 박호두 방송볼 때가 생각나네
[2021-03-05 20:16:3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20:16:39] Only_Long_Love : 📣 오늘의 리플<XRP> 청산 정보 😭 롱청산: 0명, 수량: 0개 😭 숏청산: 1명, 수량: 10개
[2021-03-05 20:16:46] Qwzp : 어우 무빙 뭐냐
[2021-03-05 20:17:10] hosi111 : 오늘 이상하네 ㅋㅋ
[2021-03-05 20:17:16] hosi111 : 분명 롱인데이거
[2021-03-05 20:17:47] merere-1 : 전 이번 눌림에
[2021-03-05 20:17:50] merere-1 : 베팅갑니다..
[2021-03-05 20:18:03] dol-I : 이제 숏
[2021-03-05 20:18:05] merere-1 : 왠지 쳐물릴것같은 불길한 느낌이
[2021-03-05 20:18:09] hosi111 : 나도 숏이긴한데
[2021-03-05 20:18:15] Top Trader : 운전수가 둘인가 띠바..
[2021-03-05 20:18:16] Jake_pizza : 완전뚤리면 배팅가삼
[2021-03-05 20:18:1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20:18:21] Top Trader : 뭐이렇게 정신없어
[2021-03-05 20:18: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9 Cont, @ 48923.5💥
[2021-03-05 20:18:29] merere-1 : 저 베팅이라고 해봤자...
[2021-03-05 20:18:31] merere-1 : 3배정도라
[2021-03-05 20:18:3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0:18:36] hosi111 : 485까지 내려가나
[2021-03-05 20:18:48] merere-1 : 현재 1.4배롱이고...
[2021-03-05 20:18:55] USD7000K : 오늘 호두형 방송 끝까지 본사람 있나요?
[2021-03-05 20:19:07] Qwzp : 대충 다 봤음
[2021-03-05 20:19:13] dol-I : 여기서 하락폭에 따라서 방향 나올듯
[2021-03-05 20:19:14] 174asdf : 조정같은데 50K는 한번 볼거같노
[2021-03-05 20:19:14] USD7000K : 마지막 포지션 정리 어케했어요?
[2021-03-05 20:19:20] Qwzp : 익절한 듯
[2021-03-05 20:19:20] hosi111 : 495청산만봣는ㄷ
[2021-03-05 20:19:23] dol-I : 70k 가느냐 40k가느냐
[2021-03-05 20:19:25] hosi111 : 익절함? 오..
[2021-03-05 20:19:32] USD7000K : Qwzp: 오 ㅋㅋㅋㅋ 냅뒀으면 청산인데 ㄲㅂ
[2021-03-05 20:19:42] Qwzp : ㅋㅋㅋ
[2021-03-05 20:19:56] LONG_MUST_GO_ON : 80배 맛나게들 머거쪄?
[2021-03-05 20:19:58] dol-I : 중요한 주말입니당
[2021-03-05 20:20:00] Qwzp : 올라가자
[2021-03-05 20:20:24] 174asdf : 50k서나 숏 나와야지않나 여기서 내린다고~?
[2021-03-05 20:20:55] Qwzp : 잠시 조정시간이었으면좋겠네
[2021-03-05 20:21:18] KimHyoJun : 이제 다시 빔 간다 ㅋ
[2021-03-05 20:21:56] Jake_pizza : 48600쯤 기준점 잡음될듯하네
[2021-03-05 20:22:59] KimHyoJun : 거기까지 안떨굴듯..
[2021-03-05 20:23:47] Jake_pizza : 기준점이라고 떨군다는게 아니고;;
[2021-03-05 20:23:54] Qwzp : 3분봉 이럴 때 보면 하락 끝난 것 같음
[2021-03-05 20:24:23] KimHyoJun : 이제 다시 상승임 ㅋ
[2021-03-05 20:24:25] geasoju : 형들 비맥프리미엄 붙었어 이거 무조건 롱이야
[2021-03-05 20:24:42] KimHyoJun : 잠깐.. 쉬는타임이었음 담배탐 ㅋㅋ
[2021-03-05 20:25:26] geasoju : 쫄지말고 그냥 비트 1억갈때까지 롱만쳐
[2021-03-05 20:25:36]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merere-1 43회 (48473롱, 300,009개, 682불 이득) 🥈 Qwzp 35회 🥉 KimHyoJun 30회 (47461롱, 13,000개, 1695불 이득)
[2021-03-05 20:25:49] merere-1 : 롱형 나 반 털었는데...
[2021-03-05 20:25:52] geasoju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5,000 Cont @ 47415.8369 ```
[2021-03-05 20:25:59] geasoju : 비트 가쥬아
[2021-03-05 20:26:05] merere-1 : 시부레 눌림 안주냐
[2021-03-05 20:26:15] geasoju : 방금 줬자나
[2021-03-05 20:26:21] geasoju : 안타고 뭐했어
[2021-03-05 20:26:24] KimHyoJun : 가쥬아~
[2021-03-05 20:26:42] KimHyoJun : 뱉는거 다 먹고 가쟈 ㅋㅋㅋㅋ
[2021-03-05 20:26:53]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20:26:53] Jake_pizza : 아직 눌림나오면 안되 ㅋㅋ 지지테스트만 한거
[2021-03-05 20:26: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4,100 Cont, @ 49309.5💥
[2021-03-05 20:26:59] merere-1 : 망햇네
[2021-03-05 20:27:01] geasoju : 롱쳐서 부자됩시다 가즈아
[2021-03-05 20:27:12] Jake_pizza : 시간 더끌어야 눌림옴
[2021-03-05 20:27:14] merere-1 : 물량털린건가
[2021-03-05 20:27:20] 174asdf : 다시 또 실실오르제
[2021-03-05 20:27:34] SuncheonCoin : 아씨 자기전에 수익이었는데 뚝나갔네..
[2021-03-05 20:27:38] KimHyoJun : 줍줍하고 다시 올라가쥬 ~
[2021-03-05 20:27:42] 174asdf : 여기까지 왔다는건 뭐다 최소 50K는 한발 걸치겠다는거
[2021-03-05 20:27:44] SuncheonCoin : 비트 미친ㅠㅠ
[2021-03-05 20:28:09] geasoju : 조정 다 끝났고 최고점 갱신하러 가겠지
[2021-03-05 20:28:13] KimHyoJun : 진짜 잠 다 잣다 ;;
[2021-03-05 20:28:52] SuncheonCoin : 아휴 너무 욕심냈넹.. 역시 포지들고 자는게 아닌데 흐미
[2021-03-05 20:29:02] KimHyoJun : 고속도로 ~~~~~~~ 가쥬아 ~~
[2021-03-05 20:29:14] geasoju : 형들 최소 1만불짜리 상승 시작인데 롱 안타고 뭐해
[2021-03-05 20:29:3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9358.5💥
[2021-03-05 20:30:08] geasoju : 형들 채굴자 매도물량 싹 없어진거 알지?
[2021-03-05 20:30:12] geasoju : 이거 최고점 갱신하러 가는거야
[2021-03-05 20:30:18] geasoju : 채굴자 물량 다 소화끝났어
[2021-03-05 20:30:56] merere-1 : 그럴것 같은데
[2021-03-05 20:31:05] merere-1 : 좀 내려와줘..
[2021-03-05 20:31:15] Jake_pizza : B파에 다시타려고 다 익절했는데??
[2021-03-05 20:31:26] merere-1 : 피자님도 익절?
[2021-03-05 20:31:26] KimHyoJun : 아 자고 싶은데 ... ㅠ
[2021-03-05 20:31:32] Jake_pizza : 계단식하락이라 시체가 많아 ;;
[2021-03-05 20:31:37] Ismael_1 : 곱게 가면 비트가 아니제
[2021-03-05 20:31:38] merere-1 : ㅋㅋㅋ
[2021-03-05 20:31:45] Jake_pizza : 장대로내렸음 홀딩인데
[2021-03-05 20:32:43] geasoju : 근데 다들 바낸이나 바이빗갔나보네
[2021-03-05 20:32:50] geasoju : 비트 이렇게 움직이는데 채팅이 없는걸 보면
[2021-03-05 20:32:59] Qwzp : 자고 싶다
[2021-03-05 20:33:51] KimHyoJun : 그냥 잘까.. 47k안올거 같은디
[2021-03-05 20:34:27] Jake_pizza : 50800쯤에서 내리고 다시 잡을라고했는데 바로 못치고올라서 기분나빠서 내리긴함
[2021-03-05 20:34:33] merere-1 : 더 내려와
[2021-03-05 20:34:54] Qwzp : 무빙이 드러워서...
[2021-03-05 20:35:08] merere-1 : 원래 추세전환시 첫 파동무빙이 더럽죠
[2021-03-05 20:35:13] merere-1 : 개미 싹 털어야하니까
[2021-03-05 20:35:29] merere-1 : 시부레 안오나...
[2021-03-05 20:35:48] Qwzp : 볼벤 상단 멱살잡고 올라가는 것 같긴 한데...
[2021-03-05 20:36:06] Jake_pizza : 추세전환해도 한번은 저점깰꺼처럼 한번은 내려오자누 ㅋㅋ
[2021-03-05 20:36:16] KimHyoJun : 얌마 ! 볼벤.. 안따라오나
[2021-03-05 20:36:16] merere-1 : 여기 오름숏을
[2021-03-05 20:36:18] merere-1 : 아직 치는
[2021-03-05 20:36:21] merere-1 : 사람들도 많아서
[2021-03-05 20:36:32] Qwzp : 몇시간 전에 갔다왔잖아
[2021-03-05 20:36:38] merere-1 : 약간 크게 마지막 눌림주고 가는게
[2021-03-05 20:36:41] merere-1 : 보기 좋은데
[2021-03-05 20:36:54] merere-1 : 오름숏 하고 내려가는줄알고 숏치는 사람 마지막으로 태운후
[2021-03-05 20:36:56] merere-1 : 진짜 개떡상
[2021-03-05 20:36:57] Jake_pizza : 아니 분봉말고 시간봉이상..;;
[2021-03-05 20:37:15] Qwzp :
[2021-03-05 20:37:58] dol-I : 이번주에 인생 배팅해야겠다
[2021-03-05 20:38:00] Jake_pizza : 꾸역꾸역 올라가면 롱자리 한번더 줄꺼같음 느낌상
[2021-03-05 20:38:17] dol-I : 주밀에 47k 지켜주면 개떡상
[2021-03-05 20:38:26] merere-1 : 경험에서 나오는 느낌이시군요
[2021-03-05 20:38:27] dol-I : 못지키면 개떡락
[2021-03-05 20:38:34] merere-1 : 경력 오래되신듯요
[2021-03-05 20:39:14] Jake_pizza : 그냥 가끔 심심할때만 챗쳐서 닉넴도 계정계속 바꿔서 모르실듯 ㅋ 이젠 뭐 강제 고정이지만
[2021-03-05 20:39: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2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