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9:11:09] Qwzp : 빨간색 되려나...
[2021-03-05 19:12:21] Qwzp : 말아올려!!!
[2021-03-05 19:13:34] Qwzp : 징하다
[2021-03-05 19:14:31] KimHyoJun : 진짜 징한디?
[2021-03-05 19:14:46] KimHyoJun : 가자 이번에
[2021-03-05 19:14:57] Qwzp : 바낸은 안가는데...
[2021-03-05 19:15:02] KimHyoJun : Qwzp: 기도해 기도해
[2021-03-05 19:15:15] KimHyoJun : 다왓어 거의
[2021-03-05 19:15:19] KimHyoJun : 조금만 끌어올려
[2021-03-05 19:15:20] Leonardo DiCaprio : 주말떡상!
[2021-03-05 19:15:20] Qwzp : ㅠ_ㅠ
[2021-03-05 19:15:27] Qwzp : 간다!!
[2021-03-05 19:15:29] Qwzp : 가자!!!
[2021-03-05 19:15:31] KimHyoJun : ㄱ ㅏ자
[2021-03-05 19:15:33] KimHyoJun : ㄱ ㅏ자
[2021-03-05 19:15:39] KimHyoJun : 젭알... 가쟈..
[2021-03-05 19:15:55] KimHyoJun : 바낸도 간다 ㅋㅋ
[2021-03-05 19:16:07] Qwzp : 가자
[2021-03-05 19:16:10] Qwzp : 25
[2021-03-05 19:16:14] Qwzp : 24
[2021-03-05 19:16:15] Qwzp : 23
[2021-03-05 19:16:21] Qwzp : 우쒸
[2021-03-05 19:16:29] KimHyoJun : 제기럴 ;;
[2021-03-05 19:16:37] KimHyoJun : 다시한번 가다듬고...
[2021-03-05 19:16:46] Qwzp : 업비트 고개 들었네
[2021-03-05 19:16:57] KimHyoJun : 간다 ~~~~~~
[2021-03-05 19:16:59] Qwzp : 가자
[2021-03-05 19:17:05] Qwzp : 우쒸
[2021-03-05 19:17:08] Leonardo DiCaprio : 업비트올라간다
[2021-03-05 19:17:09] Qwzp : 가자
[2021-03-05 19:17:17] Qwzp : 엥 자러 간다더니
[2021-03-05 19:17:20] KimHyoJun : 형들아 가쟈 ~~~
[2021-03-05 19:17:24] Qwzp : 가자
[2021-03-05 19:17:29] Qwzp :
[2021-03-05 19:17:32] Qwzp :
[2021-03-05 19:17:32] Leonardo DiCaprio : 형자고올테니5만올려놔라
[2021-03-05 19:17:39] KimHyoJun : 응 내가 올려놓음
[2021-03-05 19:17:41] Qwzp : 좋은 꿈 꿔
[2021-03-05 19:17:44] Qwzp : 간다
[2021-03-05 19:17:44] KimHyoJun : 간다 보고가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17:50] KimHyoJun : 보고가
[2021-03-05 19:18:00] Qwzp : 3
[2021-03-05 19:18:00] KimHyoJun : 바낸 5뚤음
[2021-03-05 19:18:01] Qwzp : 2
[2021-03-05 19:18:06] Qwzp : 우쒸
[2021-03-05 19:18:07] KimHyoJun : 다시 하락;;
[2021-03-05 19:18:15] LONG_MUST_GO_ON : 오늘 모든 경제지표 다 상
[2021-03-05 19:18:34] Qwzp : 아 담배피러 가지도 못하고
[2021-03-05 19:18:50] LONG_MUST_GO_ON : 크리스형님 출근하셨넹
[2021-03-05 19:18:51] KimHyoJun : 집에서 담배 안피는데 어쩔수 없이 핌;;;
[2021-03-05 19:18:57] Qwzp : ;;;
[2021-03-05 19:18:58] KimHyoJun : 자리를 뜰수가 없어가지고;;
[2021-03-05 19:19:34] Qwzp : 아나
[2021-03-05 19:19:41] Qwzp : ㅅ ㅟ ㅍ ㅏ
[2021-03-05 19:19:55] yongpary : 400만지지하면됨
[2021-03-05 19:19:57] KimHyoJun : 형 아직 아니야..
[2021-03-05 19:20:01] KimHyoJun : 간다
[2021-03-05 19:20:03] Tencent : 미쿡 언론 홈페이지 번역해서 보는중 이런내용이 있네 "높은 금리는 부정이 아니라 긍정적이다. 금리는 더 나은 성장과 경제 회복이라는 올바른 이유로 올라간다" ....... 근데 스닥이한테 독이네..
[2021-03-05 19:20:06] KimHyoJun : 기 모으고 있어
[2021-03-05 19:20:07]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9:20:15] yongpary : 5시에 일봉시작하면 오를수있다
[2021-03-05 19:20:31] KimHyoJun : 지금 넘긴다
[2021-03-05 19:20:35] Qwzp : 형 우리 지금 한시간 넘게 이러고 있는데 5시까지 기다려야 함?
[2021-03-05 19:20:39]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20:43] yongpary : 지지했다 침팬치매매승리
[2021-03-05 19:20:44] KimHyoJun : 형 기다려봐 이번이 넘긴다
[2021-03-05 19:20:51] KimHyoJun : 바낸 496
[2021-03-05 19:20:53] Qwzp : 빨리 넘기고 날아가야
[2021-03-05 19:21:03] merere-1 : 아니
[2021-03-05 19:21:03] Qwzp : 핸폰 들고 담배피러 가는데
[2021-03-05 19:21:05] merere-1 : 시부레
[2021-03-05 19:21:06] KimHyoJun : 쉬파
[2021-03-05 19:21:08] merere-1 : 자고 왔더니
[2021-03-05 19:21:09] yongpary : 500뚫고 9000뚫으면 주말상승장
[2021-03-05 19:21:13] merere-1 : 숏 익절타임 놓쳤네
[2021-03-05 19:21:26] LONG_MUST_GO_ON : 양적완화도중 금리인상을 긍정적으로본다? 손모가지 걸고 멱살캐리 해보겠다는거네
[2021-03-05 19:21:34] merere-1 : 빡친다...
[2021-03-05 19:21:39] LONG_MUST_GO_ON : 도람푸가 쿠테타 안일으키나
[2021-03-05 19:21:40] Qwzp : 딥빡
[2021-03-05 19:21:46] merere-1 : 분노의 롱
[2021-03-05 19:21:48] yongpary : 나스닥떡상 숏튀튀어
[2021-03-05 19:21:53] KimHyoJun : 아직 한방 남았다 이놈들아
[2021-03-05 19:22:08] Qwzp : 오늘 48450을 몇 번 보는지....
[2021-03-05 19:22:10] LONG_MUST_GO_ON : 도람푸가 다시 잡으면 미사일 버튼부터 누르고볼텐데
[2021-03-05 19:22:16] KimHyoJun :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2:17] Qwzp : 49k 보고싶다
[2021-03-05 19:22:20] Qwzp : 간다!!!
[2021-03-05 19:22:21] KimHyoJun :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2:27] Qwzp : 축하합니다
[2021-03-05 19:22:36] KimHyoJun : 와 진짜 한시간동안 힘들었다
[2021-03-05 19:22:38] LONG_MUST_GO_ON : ㅈㅔ가 80배 잡으라 했습니다
[2021-03-05 19:22:41] Qwzp : 자 이제
[2021-03-05 19:22:43] KimHyoJun : 이제 잠 안자도 여한이 없다 ㅋ
[2021-03-05 19:22:47] merere-1 : 아 짜증나..
[2021-03-05 19:22:47] bitlucky : 이야 이제 뚫네
[2021-03-05 19:22:57] KimHyoJun : 이제 떡상 가쟈 ~~~~~~~
[2021-03-05 19:23:00] KimHyoJun : 49가쟈
[2021-03-05 19:23:02] Qwzp : 아 이제 차트가 위아래로 움직이네
[2021-03-05 19:23:11] Qwzp : 떨어지지 말고!!!
[2021-03-05 19:23:14] LONG_MUST_GO_ON : 허수으벽
[2021-03-05 19:23:24] bitlucky : 처맞고 다시내려와서 옆차기 하면 레전드
[2021-03-05 19:23:25] yongpary : 저항뚫었다
[2021-03-05 19:23:27] LONG_MUST_GO_ON : 아 마음아파서 못보겠다 꼭 이럴때만 청산상태
[2021-03-05 19:23:31] KimHyoJun : 이제 벽따위는 무너뜨리면서 가쟈
[2021-03-05 19:23:32]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3:39] Qwzp : 좋아가자!!!!
[2021-03-05 19:23:45] KimHyoJun : 우리에게는 위만 있다 ㅋㅋㅋ
[2021-03-05 19:23:45] Inter.Service : 어이구 지겨워 시부레 300불 기어코 익절하려다가 정신병 걸릴 뻔 했네 익절 다하고 자러갑니다 모두들 성투~
[2021-03-05 19:23:49] LONG_MUST_GO_ON : 벽없숴
[2021-03-05 19:24:01] KimHyoJun : Qwzp: 형 수고 햇어 ㅋㅋㅋ
[2021-03-05 19:24:07] KimHyoJun : 이제 우리에겐 비단길만 ㅋㅋ
[2021-03-05 19:24:09] yongpary : 와 현물 날아간다
[2021-03-05 19:24:15] Qwzp : KimHyoJun: 형도 수고했어
[2021-03-05 19:24:28] KimHyoJun : 날라가죠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4:34] Qwzp : KimHyoJun: 48.6k 위에서 안정적으로 있는거 보구선
[2021-03-05 19:24:38] Qwzp : 담배피러 가야쥐~~~
[2021-03-05 19:24:46] Qwzp : 5분봉 하나만 더 보자~
[2021-03-05 19:24:51] KimHyoJun : 이제 우리 날아갈 시간이야 ㅋㅋㅋ
[2021-03-05 19:25:08] KimHyoJun : 한시간 기다린 대가가 이거지
[2021-03-05 19:25:20] Qwzp : 아 누워서 핸폰으로 매매한다고 깔짝거리지 않았으면 이 고생 안하는데
[2021-03-05 19:25:22] KimHyoJun : 49 가쟈 ~
[2021-03-05 19:25:29] Qwzp : 괜히 그러다가 날려먹어서
[2021-03-05 19:25:3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Qwzp 82회 🥈 kim_4816 64회 🥉 KimHyoJun 58회 (47461롱, 13,000개, 1208불 이득)
[2021-03-05 19:25:34] LONG_MUST_GO_ON : 80배 탄형들
[2021-03-05 19:25:35] merere-1 : 이번엔 뚫겠지
[2021-03-05 19:25:36] Qwzp : 그거 복구하느라 이난리
[2021-03-05 19:25:39] LONG_MUST_GO_ON : 칼치 한마리씩들만 가져와
[2021-03-05 19:25:44] KimHyoJun : 이번에 49 뚫는다 ㅋㅋㅋ
[2021-03-05 19:25:46] Qwzp : 난 80배 타지는 않고
[2021-03-05 19:25:49] Qwzp : 82회 말을 했네
[2021-03-05 19:25:55]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25: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25:59] Qwzp : 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21-03-05 19:26:01] LONG_MUST_GO_ON : ㅊㅊ
[2021-03-05 19:26:04] Qwzp : ㄱㄱㄱㄱㄱ
[2021-03-05 19:26:0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43,149 Cont, @ 48732.5💥
[2021-03-05 19:26:12] KimHyoJun : 개작살 ㅋㅋㅋ
[2021-03-05 19:26:1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224 Cont, @ 48780💥
[2021-03-05 19:26:20] LONG_MUST_GO_ON : 내 타점을 다시는 무시하지마라
[2021-03-05 19:26:27] Qwzp : KimHyoJun: 기다린 보람이 많구만
[2021-03-05 19:26:2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29,103 Cont, @ 48851.5💥
[2021-03-05 19:26:36] LONG_MUST_GO_ON : 내렷
[2021-03-05 19:26:3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140 Cont, @ 48900💥
[2021-03-05 19:26:49] LONG_MUST_GO_ON : 80배로 이정도면 마이묵읐다이가
[2021-03-05 19:26:54] KimHyoJun : 형아 축하해 ㅋ
[2021-03-05 19:26:57] Qwzp : ㅋㅋ
[2021-03-05 19:27:07] Qwzp : 아 담배피러 가질 못하네
[2021-03-05 19:27:12] djwdjdwj : 4시요정인가
[2021-03-05 19:27:12] KimHyoJun : 아직 고비 남았어 ㅋㅋ
[2021-03-05 19:27:15] KimHyoJun : 49k
[2021-03-05 19:27:21] KimHyoJun : 이거 보고 가 ㅋㅋ
[2021-03-05 19:27:41] Qwzp : ㅋㅋ
[2021-03-05 19:27:58] KimHyoJun : 49 안착하는거 보고 가야되 ㅋㅋㅋ
[2021-03-05 19:28:03] Qwzp : 올라라
[2021-03-05 19:28:05] KimHyoJun : 안그럼 도루묵 될지도 몰라
[2021-03-05 19:28:05] Qwzp : 가자
[2021-03-05 19:28:05] KimHyoJun : ㅋㅋㅋ
[2021-03-05 19:28:14] Qwzp : 윗꼬리 먹고
[2021-03-05 19:28:14] LONG_MUST_GO_ON : 아까 일단 내리라구 해쪄
[2021-03-05 19:28:16] Qwzp : 빨리
[2021-03-05 19:28:24] merere-1 : 와씨
[2021-03-05 19:28:26] merere-1 : 대박이네
[2021-03-05 19:28: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91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28:26] KimHyoJun : ㄱ ㅏㅈ ㅏ
[2021-03-05 19:28:31] KimHyoJun : 막지마라.. 롱의 길을
[2021-03-05 19:28:40] KimHyoJun : 어디 감히 !! 지금
[2021-03-05 19:28:41] Qwzp : 저 봇은 맨날 터지고 나서 예상알림이야
[2021-03-05 19:28:45] merere-1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9 Cont @ 48473.0974 ```
[2021-03-05 19:28:47] LONG_MUST_GO_ON : 80배군은 지금 시장가로 탄다
[2021-03-05 19:28:48] Qwzp : 으아
[2021-03-05 19:28:48] KimHyoJun : 물량이 작살인디 ㅋㅋㅋ
[2021-03-05 19:28:49]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8:50] Qwzp : 뚫었다
[2021-03-05 19:28:52] merere-1 : 숏잡고 자다가
[2021-03-05 19:28:58] merere-1 : 악몽꿔서 깼더니
[2021-03-05 19:29:00] Qwzp : 내려오지 마!!!
[2021-03-05 19:29:00] thk.. : /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0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9:29:03] merere-1 : 물리기 직전이라 스위칭
[2021-03-05 19:29:28] KimHyoJun : 다시 한번 49 뚤러가쟈
[2021-03-05 19:29:29]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9:34] KimHyoJun : 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9:48] LONG_MUST_GO_ON : 이건 머 가볍지
[2021-03-05 19:29:51] KimHyoJun : 바낸은 밀었고 ㅋㅋ
[2021-03-05 19:29:52] LONG_MUST_GO_ON : 이제는
[2021-03-05 19:29:57] KimHyoJun : 아씨 다시 밀렷네
[2021-03-05 19:30:03] LONG_MUST_GO_ON : 1분만 버티면되는겨
[2021-03-05 19:30:06] KimHyoJun : 밀었다 ㅋ
[2021-03-05 19:30:11] Qwzp : 갔다
[2021-03-05 19:30:17] KimHyoJun : ㄱ ㅏ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0:18] Qwzp : 자 5분봉 하나만 더 가자
[2021-03-05 19:30:25] KimHyoJun : 아씨 또 밀렷네 ㅋ
[2021-03-05 19:30:25] Qwzp : 내려오지 말고
[2021-03-05 19:30:30] KimHyoJun : 그래도 기쁘다 ㅋㅋ
[2021-03-05 19:30:35] LONG_MUST_GO_ON : 스다기도 5번 뚜들기고 넘어간다
[2021-03-05 19:30:39] KimHyoJun : 49만 가면 된다 ㅋㅋㅋ
[2021-03-05 19:30:40] Qwzp : 바낸은 올라갔는데 여긴 왜이럼
[2021-03-05 19:30:49] KimHyoJun : 갓다 ㅋㅋㅋ
[2021-03-05 19:30:51] KimHyoJun : 좀 늦음
[2021-03-05 19:30:53]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빔.
[2021-03-05 19:31:05] LONG_MUST_GO_ON : 발사하나
[2021-03-05 19:31:07] KimHyoJun : 물량을 먹기 위한.. 속임수였음
[2021-03-05 19:31:14] KimHyoJun : 비트 발싸 !!!!
[2021-03-05 19:31:28] Bit-too : 조정없이그냥간다구?
[2021-03-05 19:31:31] KimHyoJun : Qwzp: 이번 5분봉 보고 담배 고고
[2021-03-05 19:31:41] LONG_MUST_GO_ON : 스다기 발사
[2021-03-05 19:32:00] Qwzp : 진짜 이러다가 담배피라 5시에 가겠네
[2021-03-05 19:32:09] KimHyoJun : 489 내줄수 없다 !!!!!
[2021-03-05 19:32:15] Qwzp : 여기 왜 바낸보다 낮냐!!
[2021-03-05 19:32:20] LONG_MUST_GO_ON : 왜~ 숫자 남아지면 좋 지~
[2021-03-05 19:32:28] KimHyoJun : 아씨 이런
[2021-03-05 19:32:28] Money- All in. : ㅋㅋ 휴대폰으로 보면서 담배피러가면되죠 ㅋㅋ
[2021-03-05 19:32:31]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2021-03-05 19:32:38] Qwzp : ㅋㅋ
[2021-03-05 19:32:47] Top Trader : 느낌 쏴한데
[2021-03-05 19:32:48] Qwzp : 휴대폰으로 대응을 잘 못해서...
[2021-03-05 19:32:52] KimHyoJun : 아 70프로 ㅋㅋㅋㅋㅋ
[2021-03-05 19:32:57] LONG_MUST_GO_ON : 롤해야지
[2021-03-05 19:33:10] KimHyoJun : 다시 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3:19] Qwzp : 말아올려
[2021-03-05 19:33:31] KimHyoJun : 올려 롱형들아
[2021-03-05 19:33:34] Qwzp : KimHyoJun: 우리 둘이 올린 느낌이다
[2021-03-05 19:33:39] Bit-too : 이럴꺼면 왜그런거냐규. ㅋ
[2021-03-05 19:33:42]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33:48] KimHyoJun : Qwzp: 우리 응원 많이 했자나유 ㅋ
[2021-03-05 19:33:57] Qwzp : 글게 새벽에 개고생
[2021-03-05 19:34:10] Bit-too : 조정 오는건가? ㄲ
[2021-03-05 19:34:11] KimHyoJun : 아쭈 내려? 물량 버리는거야?
[2021-03-05 19:34:14] KimHyoJun : 그럼 다 먹고 간다
[2021-03-05 19:34:23] KimHyoJun : ㄱ ㅏ자.. 롱 !!
[2021-03-05 19:34:24] Qwzp : 5분봉 음봉 두개 뜨면 좀 그런데....
[2021-03-05 19:34:39] Bit-too : 볼벤상단이다. ㅋ
[2021-03-05 19:34:41] KimHyoJun : 형 양봉뜰꺼야 ㅋㅋ 다음꺼 ㅋㅋ
[2021-03-05 19:34:53] Qwzp : 지금 볼벤 멱살잡고 끌고 올라가는거 아냐?
[2021-03-05 19:35:04] KimHyoJun : 볼벤따위 멱살잡고 끌어올려
[2021-03-05 19:35: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8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35:12] KimHyoJun : 뚫고 가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5:15]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7명 (41%) 숏: 10명 (58%) ㅤ▪️ㅤ오늘의 흑우: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1558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2351불 이득)
[2021-03-05 19:35:18] Bit-too : 음봉뜬다규?
[2021-03-05 19:35:30] LONG_MUST_GO_ON : 안떠
[2021-03-05 19:35:35] LONG_MUST_GO_ON : 스닥 발사했어
[2021-03-05 19:35:36] Jake_pizza : 수렴 바닥도 대충 잡혔네 주말장 홀짝 무빙 토악질 나오겠누
[2021-03-05 19:35:47]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빔. ㅋ
[2021-03-05 19:35:49] LONG_MUST_GO_ON : 주말 상상상장일거같은데
[2021-03-05 19:35:49] KimHyoJun : 곧 49k온다
[2021-03-05 19:36:09] Qwzp : 내일 아니 오늘 하루종일 쭉~~~우상향 했으면 좋겠네
[2021-03-05 19:36:25] ROLLAN... : /position xbtusd 롱 걸고 자면 갸꿀이라혓제ㅎㅎㅎ ``` :bitmex: XBTUSD: 60,000 Cont @ 47732.6969 ```
[2021-03-05 19:36:28] Bit-too : 49k는 절대못뚫지
[2021-03-05 19:36:31] KimHyoJun : 주말내내 상향 했음 좋겟다
[2021-03-05 19:36:33] Jake_pizza : 주말 끝날때쯤 상상상일꺼같음
[2021-03-05 19:36:38] KimHyoJun : 누구맘대로 못뚫어
[2021-03-05 19:36:40] KimHyoJun : 뚤러 간다 !!!
[2021-03-05 19:36:46] Bit-too : 못뚫어
[2021-03-05 19:36:52] KimHyoJun : 지금 삘 받아서 우리형들 힘쌔요 ㅋ
[2021-03-05 19:36:56] KimHyoJun : 10분안에 감
[2021-03-05 19:37:03] KimHyoJun : 한번 두둘겨주러 갈라니까 대기하세요 ㅋㅋ
[2021-03-05 19:37:12] KimHyoJun : 문짝 부서질지 모르니.. 잘 막아유!
[2021-03-05 19:37:14] Bit-too : 뚫리는거냐? ㅋ
[2021-03-05 19:37:31] KimHyoJun : 문짝 앞에 몇발자국 안남음
[2021-03-05 19:37:37] Qwzp : 담배피고 와야징~~~
[2021-03-05 19:37:40] KimHyoJun : 나도 ㅋㅋㅋ
[2021-03-05 19:37:44] Bit-too : 모뚜러
[2021-03-05 19:38:03] LONG_MUST_GO_ON : @XTAL 형 안일어났나?
[2021-03-05 19:38:18]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건지....ㅋ
[2021-03-05 19:38:30] djwdjdwj : 많이올렷는데뭐
[2021-03-05 19:38:36] Bit-too : 조정?
[2021-03-05 19:38:42] djwdjdwj : 오늘흘린거 다담았네
[2021-03-05 19:38:48] Bit-too : 48888
[2021-03-05 19:39:13] Bit-too : 모뚜러
[2021-03-05 19:39:17] djwdjdwj : 영원한 롱도 영원한 숏도없다 ㅇㅈ?
[2021-03-05 19:39:27] Bit-too : 조정?
[2021-03-05 19:39:32] Qwzp : 아놔
[2021-03-05 19:39:33] KimHyoJun : 담배 다핏다 ㅋㅋㅋ
[2021-03-05 19:39:49] Bit-too : 47k다시 갈까?
[2021-03-05 19:40:00] KimHyoJun : 그럼 팔준비해야지 ㅋㅋ
[2021-03-05 19:40:11] Qwzp : 담배맛 좀 나게 올라라
[2021-03-05 19:40:21] hosi111 : 나스닥 올랏다
[2021-03-05 19:40:21] hosi111 : ㄱㄱ
[2021-03-05 19:40:28] KimHyoJun : 담배맛 나기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40:29] djwdjdwj : 47은 언젠가 오고 49도 언젠간오지
[2021-03-05 19:40:37] know : 담배는 물렸을때 더 맛있음
[2021-03-05 19:40:41] Bit-too : 48888에서 와리가리
[2021-03-05 19:40:42] TOSS : 나스닥 오른다
[2021-03-05 19:40:53] hosi111 : 491까진간다 ㄱㄱ
[2021-03-05 19:40:56] KimHyoJun : 이제 489
[2021-03-05 19:41:00] KimHyoJun : 후후후훗
[2021-03-05 19:41:18] hosi111 : 나스닥멱살잡죠
[2021-03-05 19:41:20] Bit-too : 세력들이 숫자맞추기놀이를 좋아해. 다음은 55555?
[2021-03-05 19:41:27]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3백만 USD
[2021-03-05 19:41:45] KimHyoJun : 문두드리러 가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41:54] KimHyoJun : 문 대기해요 문
[2021-03-05 19:41:57] Bit-too : 뚫어?
[2021-03-05 19:42:08] KimHyoJun : 똑똑똑 !!!!!
[2021-03-05 19:42:09] TOSS : 나스닥 떢상
[2021-03-05 19:42:13] KimHyoJun : 안열면.. 부신다
[2021-03-05 19:42:18] KimHyoJun : 열어줘라 ㅋㅋㅋ
[2021-03-05 19:42:22] Bit-too : 뚫어말어
[2021-03-05 19:42:23] KimHyoJun : 부신다 햇다 !!
[2021-03-05 19:42:39] hosi111 : 나스닥 계속 가는데 안가?
[2021-03-05 19:42:45] KimHyoJun : 똑똑똑
[2021-03-05 19:42:53] KimHyoJun : 알아서 문열어.. 안그럼 부신다
[2021-03-05 19:42:56] djwdjdwj : 싑떡락인데
[2021-03-05 19:43:00] djwdjdwj : 먼떡상이야
[2021-03-05 19:43:01] Bit-too : 조정 주나?
[2021-03-05 19:43:17] KimHyoJun : 조정따위 바라지마요
[2021-03-05 19:43:21] KimHyoJun : 문 부신다햇다 .. 분명
[2021-03-05 19:43:29] Tencent : 롱100배쳤습니다.
[2021-03-05 19:43:29] KimHyoJun : 알아서 열면 곱게 들어간다
[2021-03-05 19:43:37] djwdjdwj : 아까 빔쏘는거못봣냐 ㅋㅋㅋ
[2021-03-05 19:43:57] Bit-too : 쑤욱하고 밀어드가나
[2021-03-05 19:43:57] 174asdf : 롱털기간다
[2021-03-05 19:44:04] djwdjdwj : 오늘은 근데 스닥이 영향 안받는듯
[2021-03-05 19:44:18] Bit-too : 숏쟁이덜 화나따
[2021-03-05 19:44:31] Tencent : 오늘 스닥이 1불떨어지면 1불떨어지고 스닥이 1불올라가면 비트3불올라갔어요
[2021-03-05 19:44:36] KimHyoJun : 잠시 .. ㅂ볼벤밑으로 숨었다가.. 다시 뚤러 간다
[2021-03-05 19:44:40] Bit-too : 48888
[2021-03-05 19:44:49] Tencent : 스닥이올라간거에 3배올라가요 비트
[2021-03-05 19:44:53] KimHyoJun : 다시 489
[2021-03-05 19:45:18] KimHyoJun : 간다 ㅋㅋㅋ 문앞으로
[2021-03-05 19:45:26] djwdjdwj : 이건올린다 매도힘읎다
[2021-03-05 19:45:29] Qwzp : 약속의 45분
[2021-03-05 19:45:51] Bit-too : 숏형님들 놀래서 마우스다시잡음....
[2021-03-05 19:45:5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9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9:45:5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9명, 수량: 1,125,304개
[2021-03-05 19:46:13] Bit-too : 48888
[2021-03-05 19:46:15] hosi111 : 오늘 나스닥 안따락?
[2021-03-05 19:46:17] Qwzp : 롱봇은 반대로
[2021-03-05 19:46:18] KimHyoJun : 다시 489 안착
[2021-03-05 19:46:21] hosi111 : 왜케안따라가
[2021-03-05 19:46:52] djwdjdwj : 도망챠~
[2021-03-05 19:47:03] Qwzp : 아 지친다 ㅋ
[2021-03-05 19:47:15] Bit-too : 튀어엇
[2021-03-05 19:47:20] djwdjdwj : 도,,,,
[2021-03-05 19:47:22] djwdjdwj : 먕챠야
[2021-03-05 19:47:26] KimHyoJun : Qwzp: 형 아까처럼 버티면 간다 또
[2021-03-05 19:47:31] TOSS : 나스다 ㄱ떡상 이거 올라간다
[2021-03-05 19:47:33] Qwzp : 가즈아
[2021-03-05 19:47:37] KimHyoJun : 지금 계속 90넘기고 있으니까 ㅋㅋ
[2021-03-05 19:47:50] Qwzp : 50분에 간다!!
[2021-03-05 19:47:54] KimHyoJun : 매도 힘이 별로 없어
[2021-03-05 19:47:58] Bit-too : 48888징허다
[2021-03-05 19:48:09] Qwzp : 북을 울려라~~!!
[2021-03-05 19:48:27] Bit-too : 펀비주면 올리는거냐? ㅋ
[2021-03-05 19:48:44] Qwzp : 펀비도 내는데 좀 가자
[2021-03-05 19:49:10] Bit-too : 큰조정?
[2021-03-05 19:49:32] Qwzp : 가자
[2021-03-05 19:49:33] Bit-too : 개떡상?
[2021-03-05 19:49:37] Qwzp : 약속의 50분
[2021-03-05 19:49:43] Qwzp : 50분 요정 나와주세요
[2021-03-05 19:49:45] TOSS : 딱봐도 떡상인데 숏잡은 애들 죽어야지
[2021-03-05 19:49:46] Bit-too : 48888
[2021-03-05 19:49:48] KimHyoJun : ㄱ ㅏ쟈
[2021-03-05 19:49:48] 174asdf : 47K 지옥가자
[2021-03-05 19:50:03] KimHyoJun : 지금 롱에게 지옥은 없다
[2021-03-05 19:50:10] merere-1 : 님들아
[2021-03-05 19:50:13] TOSS : 간드아
[2021-03-05 19:50:14] Bit-too : 지옥가는거야?
[2021-03-05 19:50:17] merere-1 : 엘리엇 잘아시는분?
[2021-03-05 19:50:20] merere-1 : 엘리엇충 잇나요
[2021-03-05 19:50:25] Qwzp : 이번 주말은 롱이다
[2021-03-05 19:50:36] Bit-too : 엘리엇 있음요
[2021-03-05 19:50:44] 174asdf : 이정도면 많이 올랐제 롱뚝 다시털로가자잇
[2021-03-05 19:50:54] geasoju : 형들 비맥 조금 켜두면 인터넷 창 먹통되는거 이거 어떻게 고쳐?
[2021-03-05 19:50:57] KimHyoJun : 일단.. 489 잘버티니까 ㅋㅋㅋㅋ
[2021-03-05 19:51:16] geasoju : out of memory 떠서 램 32기가로 업글했는데 똑같이 멈춰..
[2021-03-05 19:51:22] KimHyoJun : 이번에 간다 ㅋㅋㅋ
[2021-03-05 19:51:22] Bit-too : 48888은 사랑?
[2021-03-05 19:51:37] Qwzp : 5시에 넘기려나....
[2021-03-05 19:51:57] Qwzp : 업비트가 젤 잘가네
[2021-03-05 19:51:58] hosi111 : 아후 5시에자야되네
[2021-03-05 19:52:02] merere-1 : 엘리엇잘보시는분 없나요
[2021-03-05 19:52:05] 174asdf : 테슬라 지옥이네
[2021-03-05 19:52:05] Bit-too : 개떡락 각?
[2021-03-05 19:52:18] Qwzp : 쾅쾅쾅
[2021-03-05 19:52:23] KimHyoJun : 노노노
[2021-03-05 19:52:24] KimHyoJun : 떡상각
[2021-03-05 19:52:30] geasoju : 형들은 비맥 안멈추고 잘돼?
[2021-03-05 19:52:32] KimHyoJun : ㄱ ㅏ즈아 문 부시러 !
[2021-03-05 19:52:33] Qwzp : ㅇㅇ
[2021-03-05 19:52:36] Qwzp : 안멈춰
[2021-03-05 19:52:41] Bit-too : 테슬라 비트햇지 했지
[2021-03-05 19:52:42] Qwzp : 크롬으로 해봐
[2021-03-05 19:52:44] TOSS : 자 시작이다 이제 떢상간다
[2021-03-05 19:52:45] geasoju : 내 컴터만 문제있나..
[2021-03-05 19:52:48] RyuNa : /position xbtusd 왜안가니 ``` :bitmex: XBTUSD: 66,000 Cont @ 48923.6791 ```
[2021-03-05 19:52:48] geasoju : 나 크롬인데
[2021-03-05 19:52:53] KimHyoJun : 문 부시러 간다 ㅋ
[2021-03-05 19:52:55] Qwzp : 음....
[2021-03-05 19:52:59] Qwzp : 컴터에 문제 있는듯
[2021-03-05 19:53:13] Bit-too : 개떡랔
[2021-03-05 19:53:25] KimHyoJun : ㅋㅋㅋㅋㅋ
[2021-03-05 19:53:30] KimHyoJun : 부시러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53:33] geasoju : 평소엔 잘 되다가 비맥 거래량 터지면 out of memory 뜨면서 브라우져 멈추던데 ㅠ
[2021-03-05 19:53:37] Qwzp : 간다
[2021-03-05 19:53:44] KimHyoJun : 부셧지롱 ㅋㅋㅋㅋ 한번 ㅋㅋㅋㅋㅋ
[2021-03-05 19:53:48] Bit-too : 49k절대못뚫어?
[2021-03-05 19:53:50] TOSS : 숏 죽는다 했따
[2021-03-05 19:53:58] KimHyoJun : 1단 한번 ㅋㅋㅋ
[2021-03-05 19:54:02] Qwzp : ㄱㄱㄱ
[2021-03-05 19:54:04] KimHyoJun : 이제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54:08] Bit-too : 아앗
[2021-03-05 19:54:10] KimHyoJun : ㄱ ㅏ쥬아~
[2021-03-05 19:54:15] Bit-too : 튀어엇?
[2021-03-05 19:54: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90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54:2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1,300 Cont, @ 49043.5💥
[2021-03-05 19:54:22] TOSS : 숏 ㅂㅇ
[2021-03-05 19:54:23] KimHyoJun : 가쥬야 ~
[2021-03-05 19:54:2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9:54:26] Qwzp : 이야
[2021-03-05 19:54:30] merere-1 : 여기까지
[2021-03-05 19:54:3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65,650 Cont, @ 49091.5💥
[2021-03-05 19:54:31] KimHyoJun : 막아봐라 롱의 세력을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54:34] merere-1 : 일단 조정 받고 가자
[2021-03-05 19:54:37] KimHyoJun : 가쥬아 ~
[2021-03-05 19:54:4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4,812 Cont, @ 49164💥
[2021-03-05 19:54:42] KimHyoJun : 조정따윈 없다 ㅋㅋㅋ 가쥬아~
[2021-03-05 19:54:44] Qwzp : 50k까지 직행
[2021-03-05 19:54:46] merere-1 : 나좀 더 태우게
[2021-03-05 19:54:52] Bit-too : 조정은? 안주나
[2021-03-05 19:54:56] KimHyoJun : 가쥬야 ~
[2021-03-05 19:54:56] geasoju : 6천원남은걸로 800만원 만들었다고 미운털 박혀서 나만 멈추는건가...
[2021-03-05 19:55:01] KimHyoJun : 이거 조정없을거 같아 ㅋㅋ
[2021-03-05 19:55:06] KimHyoJun : 지금 물량 오르는거 보니까 ㅋㅋㅋ
[2021-03-05 19:55:1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410 Cont, @ 49237💥
[2021-03-05 19:55:12] KimHyoJun : 가쥬아 ㅋㅋㅋ
[2021-03-05 19:55:34]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HyoJun 98회 (47461롱, 13,000개, 1866불 이득) 🥈 Qwzp 57회 🥉 Bit-too 44회
[2021-03-05 19:55:47] Bit-too : /position xbtusd 조정은? 없어?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7483.5 ```
[2021-03-05 19:55:47] Qwzp : 말 많은거봐
[2021-03-05 19:56:22] 174asdf : 숏꼬시기였노
[2021-03-05 19:56:35] Bit-too : 가자잇
[2021-03-05 19:56:36] Qwzp : 50k 가자
[2021-03-05 19:56:52] Qwzp : 아 쉬질 못하네
[2021-03-05 19:57:00] Bit-too : 55555에 익절예정
[2021-03-05 19:57:06] Qwzp : 빨리 돈벌어서 이 늪을 탈출해야지
[2021-03-05 19:57:28] Qwzp : 49.4k가자
[2021-03-05 19:57:33] Ismael_1 : 여윽시 곱게뒤지면 비트가 아니제
[2021-03-05 19:57:49] geasoju : 형들 은호는 맨날 손절만 하던데 어떻게 매달 2억씩 출금하는거야?
[2021-03-05 19:58:15] Qwzp : 4억 넣었나보지
[2021-03-05 19:58:16] Bit-too : 그런허접하고 가터?
[2021-03-05 19:58:24]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58:27] KimHyoJun : 4억 넣고 ㅋㅋㅋㅋ 2억빼고 ㅋ
[2021-03-05 19:58:30] geasoju : 손절만하는데 매일 시드가 늘어나
[2021-03-05 19:58:30] KimHyoJun : 손절 잘햇네
[2021-03-05 19:58:31] Ismael_1 : 도박은 승패가 아니라 승률이란다
[2021-03-05 19:58:3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68명, 수량: 55,608,793개 😭 숏청산: 526명, 수량: 42,968,173개
[2021-03-05 19:58:41] geasoju : 은호는 손절하면 시드 늘어나던데 부러워 ㅠ
[2021-03-05 19:58:56] klhiy : 분위기 롱이야?
[2021-03-05 19:59:00] Qwzp : 다음 1h봉도 쭉 가자
[2021-03-05 19:59:04] thk.. : 그냥 쭉 올라가면 섭한뎅
[2021-03-05 19:59:07] hosi111 : 나스닥 빠진다~
[2021-03-05 19:59:09] ROLLAN... : /position xbtusd 롱이라혔죠 ``` :bitmex: XBTUSD: 60,000 Cont @ 47732.6969 ```
[2021-03-05 19:59:20] Bit-too : 조정은? 없는거야?
[2021-03-05 19:59:38] Qwzp : 조정하면 개미 꼬이니까 갈 때는 쭉 가지
[2021-03-05 19:59:49] Bit-too : 조타
[2021-03-05 19:59:49] Qwzp : 걔네도 1시간 넘게 얼마나 피곤했겠어
[2021-03-05 19:59:59] Ismael_1 : 네 다음41k 나와주세요
[2021-03-05 20:00:12] ROLLAN... : https://www.tradingview.com/x/hyQYCGui 저점에서 맨날 나오는 무빙아입니꺼
[2021-03-05 20:00:17] Bit-too : 개떡상이누
[2021-03-05 20:00:21] Qwzp : 50k 나와주세요
[2021-03-05 20:00:25] ROLLAN... : 무려 롱 3번을 먹었누
[2021-03-05 20:00:25] Qwzp : 준비해주세요
[2021-03-05 20:00:30] Qwzp : 금방 나옵니다
[2021-03-05 20:00:32] Bit-too : 힘차다
[2021-03-05 20:00:4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6 Cont, @ 49407💥
[2021-03-05 20:00:44] 174asdf : 매수봇 틀었노
[2021-03-05 20:00:45] Jake_pizza : 이미 개미 꼬였어 ㅋㅋㅋ
[2021-03-05 20:00:47] KimHyoJun : 맛있다 ㅋㅋㅋㅋ 물량 뱉어..
[2021-03-05 20:00:48] ROLLAN... : 47.1롱 47.5롱 47.7롱 3개먹었네ㅎㅎ
[2021-03-05 20:00:52] KimHyoJun : 롱형들이 다 먹고 간다
[2021-03-05 20:00:59] merere-1 : 이미 개미들 개 꼬였을듯
[2021-03-05 20:01:37] Jake_pizza : 이쯤이 한 중간가쯤 되면 좋겠다
[2021-03-05 20:01:40] Bit-too : 빅쇼트?
[2021-03-05 20:02:04] Qwzp : 이번 1h 봉차트 이쁘게 나와야 되는데
[2021-03-05 20:02:15] KimHyoJun : 빅롱 ㅋㅋㅋ
[2021-03-05 20:02:24] Qwzp : 49.4k ㄱㄱ
[2021-03-05 20:02:47] KimHyoJun : 막아봐야 소용없다 지금 ㅋㅋㅋ 흐름탓다
[2021-03-05 20:02:48] merere-1 : 조정 한번줄것 같은디
[2021-03-05 20:02:51] merere-1 : 안내려오나
[2021-03-05 20:02:59] KimHyoJun : 안내려와요 흐름탐 ㅋㅋㅋ
[2021-03-05 20:03:14] Qwzp : 몇시간전에 천불빔 와리가리 해서
[2021-03-05 20:03:14] merere-1 : 1파 완성했으면
[2021-03-05 20:03:18] merere-1 : 2파 조정줘야하는디
[2021-03-05 20:03:21] 174asdf : 매수봇 틀었다 숏지옥이노
[2021-03-05 20:03:28]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5시봉 정보 ㅤ🔸 현재가: 49400 [05시 03분 24초] ㅤ🔸 최고가: 49461 (61) [05시 03분 01초] ㅤ🔸 최저가: 49330 (-70) [05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131
[2021-03-05 20:03:30] 174asdf : 악랄한 숏꼬시기 후엔 뭐다 잔고털기빔
[2021-03-05 20:04:02] KimHyoJun : 숏꼬시기 후엔.. 지옥..
[2021-03-05 20:04: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93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20:04:13] Qwzp : 난 이럴 때 자꾸 3분봉을 보게 되는데
[2021-03-05 20:04:16] merere-1 : 이거 익스팬딩 리딩다이아고날 아님?
[2021-03-05 20:04:20] KimHyoJun : 이거 ㅋㅋㅋ 다 잡아먹고 간다 봐라
[2021-03-05 20:04:20] 174asdf : 46200에서 벌써 3200불 개쳐올렸다
[2021-03-05 20:04:22] merere-1 : 1파 끝난거 같은데
[2021-03-05 20:04:24] Qwzp : 보통 3분봉 잘 안보지?
[2021-03-05 20:04:34] merere-1 : 2파조정 어느정도 주고 가는거 아닌가
[2021-03-05 20:04:37] 174asdf : 롱숏 잔고털기무빙 지리고여
[2021-03-05 20:04:39] Jake_pizza : 숏꼬시니깐 숏타봐야겠다
[2021-03-05 20:04:47] merere-1 : 전 롱 절반 익절
[2021-03-05 20:04:50] merere-1 : 내려오면 더탐
[2021-03-05 20:04:50] KimHyoJun : 난 1분 5분 15분 1시간 4시간
[2021-03-05 20:04:56] Qwzp : ㅇㅇ
[2021-03-05 20:05:08] KimHyoJun : 3분꺼는 건너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