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8:48:45] LONG_MUST_GO_ON : 불법이미자들한테도 백신을 주는가
[2021-03-05 18:48:46] Qwzp : 대변인 아줌마 비트코인 만세 함 해줘요
[2021-03-05 18:48:47] kim_4816 : 롱던지고싶다ㅡ,,
[2021-03-05 18:48:48] LONG_MUST_GO_ON : 그게 화두겠다
[2021-03-05 18:48:54] KimHyoJun : 5번째 안되면 ㅋㅋㅋㅋ 그냥 버려야지
[2021-03-05 18:48:55] LONG_MUST_GO_ON : 킴형 그거에대해선 뭐래
[2021-03-05 18:49:00] Qwzp : 형 왜그래 48.5 뚫어준다며
[2021-03-05 18:49:06] kim_4816 : 불법이민자
[2021-03-05 18:49:08] kim_4816 : 이야기만나오면
[2021-03-05 18:49:11] kim_4816 : 느낌이안좋누
[2021-03-05 18:49:13] kim_4816 : 말실수할까봐
[2021-03-05 18:49:16] kim_4816 : 근데 말잘한다
[2021-03-05 18:49:26] kim_4816 : 말꿀리지않게 아웃사이더처럼 개잘하고있음
[2021-03-05 18:49:26] LONG_MUST_GO_ON : 중계 어디서 봐?
[2021-03-05 18:49:26] KimHyoJun : 간다 바낸 90까지 갓다
[2021-03-05 18:49:37] MOO_MOO : 나스닥은 좋은방향으로 가네, 비트는 왜 심정지지
[2021-03-05 18:49:40] KimHyoJun : 4번째 ~
[2021-03-05 18:49:44] kim_4816 : 유튜브 white house
[2021-03-05 18:49:45] LONG_MUST_GO_ON : 불체 친구들 많은데 ㅠㅠ
[2021-03-05 18:49:53] KimHyoJun : 뚫었네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50:01] KimHyoJun : 하자마자 내렷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50:17] KimHyoJun : 간다 5번째 ~~~
[2021-03-05 18:50:26] kim_4816 : 간다간다
[2021-03-05 18:50:31] kim_4816 : 어디론가간다
[2021-03-05 18:50:36] kim_4816 : 제발
[2021-03-05 18:50:37] kim_4816 : 올려줘라
[2021-03-05 18:50:37]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8426.1501 ```
[2021-03-05 18:50:38] YEJI : 미안 자러간다
[2021-03-05 18:50:41] kim_4816 : 던지고싶다
[2021-03-05 18:50:41] kim_4816 : 잘자
[2021-03-05 18:50:42] YEJI : ㅃㅃ
[2021-03-05 18:50:45] YEJI : 숏으로바꾼거봣제
[2021-03-05 18:50:46] YEJI : 안녕
[2021-03-05 18:50:47] gogoc : 키햐 숏이다
[2021-03-05 18:50:49] kim_4816 : 안녕
[2021-03-05 18:50:5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50:54] gogoc : 숏마렵다
[2021-03-05 18:50:55] YEJI : 역지걸고잘게걱정마
[2021-03-05 18:51:02] kim_4816 : 예지가자마자 올리누
[2021-03-05 18:51:06] KimHyoJun : 절대 못내주지 ㅋㅋㅋ 한번더 쳐야지
[2021-03-05 18:51:14] kim_4816 : ㅇ찌 가자마자
[2021-03-05 18:51:15] kim_4816 : 마법이누
[2021-03-05 18:51:20] KimHyoJun : 4번 두들겻는데 5번째 치고 가야지
[2021-03-05 18:51:20] kim_4816 : 끌어올리누
[2021-03-05 18:51:33] LONG_MUST_GO_ON : 아니 유튭라이브채팅에서 줍줍타임이란건 뭔 침팬치야
[2021-03-05 18:51:37] kim_4816 : 대변인
[2021-03-05 18:51:38] kim_4816 : 웃으면서
[2021-03-05 18:51:39] kim_4816 : 말하는데
[2021-03-05 18:51:42] gogoc : 매물대 뚫을때 그냥 지나가버리던데 밍기적대는거 보니 숏마렵네여.. ㅠㅠ 걍 무포로 자야겠당
[2021-03-05 18:51:42] kim_4816 : 개떡상할것같다
[2021-03-05 18:51:49] kim_4816 : 웃으면서 여유부리는거보니
[2021-03-05 18:51:51] KimHyoJun : 바낸 467
[2021-03-05 18:51:53] kim_4816 : 개떡상이다이건
[2021-03-05 18:51:59] LONG_MUST_GO_ON :
[2021-03-05 18:52:03] kimje : kim_4816: 형님 보통 저렇게 4번이상두드리면 뚤리나요?
[2021-03-05 18:52:05] KimHyoJun : 480
[2021-03-05 18:52:05] LONG_MUST_GO_ON : 스다딱상
[2021-03-05 18:52:08] kim_4816 : 5번뚜드리면
[2021-03-05 18:52:09] kim_4816 : 드릴임
[2021-03-05 18:52:11] kim_4816 : 위로 뿌심
[2021-03-05 18:52:18] KimHyoJun : 못두들기게 이빠이 막는디?
[2021-03-05 18:52:19] kim_4816 : 세력 그림임
[2021-03-05 18:52:21] kimje : kim_4816: 하방도 마찬가지구요?
[2021-03-05 18:52:23] YEJI : 처맞고내려오는게더빠름
[2021-03-05 18:52:23] kim_4816 : ㅇㅇ
[2021-03-05 18:52:24] kim_4816 : 하방도 5벙
[2021-03-05 18:52:25]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8426.1501 ```
[2021-03-05 18:52:26] YEJI : ㅃㅃ
[2021-03-05 18:52:29] YEJI : 숏복권
[2021-03-05 18:52:33] YEJI : 역지걸고자고옴
[2021-03-05 18:52:34] kim_4816 : 잘자유
[2021-03-05 18:52:38] YEJI : 내일 46에서보자
[2021-03-05 18:52:39] kimje : kim_4816: 감사합니다 형님 도움마니됫습니다
[2021-03-05 18:52:48] kim_4816 : 이번이
[2021-03-05 18:53:04] kim_4816 : 이번 위로올라가면5번쨰임
[2021-03-05 18:53:11] YEJI : 등신같이 못올라가네
[2021-03-05 18:53:13] YEJI : 내역지터트려라
[2021-03-05 18:53:13] kimje : 그렇더라고요 보니까
[2021-03-05 18:53:17] kim_4816 : 던져야지 못올라간다
[2021-03-05 18:53:19] YEJI : 어디올려서내역지터트려봐 이놈들아
[2021-03-05 18:53:24] kim_4816 : 위험 해 무야호
[2021-03-05 18:53:25] YEJI : 나도좀오르면좋겟다
[2021-03-05 18:53:29] kim_4816 : 던졌음
[2021-03-05 18:53:36] KimHyoJun : 이번만 지켜보쟈
[2021-03-05 18:53:38]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53:53] Qwzp : 짐 롱 버려?
[2021-03-05 18:53:54] kimje : 평행채널 5번째맞는거죠?
[2021-03-05 18:54:13] kim_4816 : 몰라
[2021-03-05 18:54:14] kim_4816 : 롱버렷어
[2021-03-05 18:54:15] kim_4816 : 다시 주울래
[2021-03-05 18:54:18] LONG_MUST_GO_ON : 와 연설 진짜 잘한다 켄드릭이냐
[2021-03-05 18:54:26] kim_4816 : 백악관 대변인지금
[2021-03-05 18:54:28] kim_4816 : 표정떄문에
[2021-03-05 18:54:29] kim_4816 : 던짐
[2021-03-05 18:54:34]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0,000 Cont @ 48426.1501 ```
[2021-03-05 18:54:35] YEJI : 46에서보자
[2021-03-05 18:54:36] kim_4816 : 표정이 띠거움
[2021-03-05 18:54:3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3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54:41] kim_4816 : 던졌다
[2021-03-05 18:54:41] YEJI : 걍올리기시른데던지렴
[2021-03-05 18:54:45] YEJI : 짜증나게 올리는척하네
[2021-03-05 18:54:48] YEJI : 내역지터트려라 떡상해서
[2021-03-05 18:54:51] YEJI : 어디터트려봐
[2021-03-05 18:55:01] kim_4816 : 지금
[2021-03-05 18:55:04] kim_4816 : 표정에 심리가나타나는데
[2021-03-05 18:55:06] kim_4816 : 떨고있음
[2021-03-05 18:55:12] LONG_MUST_GO_ON : 뭔가 들켰는데?
[2021-03-05 18:55:17] kim_4816 : ㅇㅇ 표정변화났다
[2021-03-05 18:55:20] LONG_MUST_GO_ON : 찔리는게 있어 지금
[2021-03-05 18:55:25] YEJI : 역지거니까 숏도편안하잖아?
[2021-03-05 18:55:29] YEJI : 숏도별거없네
[2021-03-05 18:55:30] kim_4816 : 던짐ㅁ무서워서;
[2021-03-05 18:55:31] LONG_MUST_GO_ON : 뼈맞았는데 어디를 맞은걸까
[2021-03-05 18:55:3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_4816 199회 🥈 YEJI 85회 (48426숏, 200,000개, 81불 이득) 🥉 Qwzp 41회
[2021-03-05 18:55:55] kim_4816 : 채팅
[2021-03-05 18:55:57] kim_4816 : 개떡상이네
[2021-03-05 18:56:03] Qwzp : 가자 두드리러
[2021-03-05 18:56:05] YEJI : 야이제갈건가보다
[2021-03-05 18:56:07] YEJI : 가라 그냥
[2021-03-05 18:56:07] KimHyoJun : 기다린 보람이 있군
[2021-03-05 18:56:08] YEJI : 보내준다
[2021-03-05 18:56:13] KimHyoJun : 왔다 느끼미 왔다
[2021-03-05 18:56:13] gogoc :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통계가 젤 웃겨요 ㅋㅋㅋ
[2021-03-05 18:56:13] YEJI : 떡상해봐어디
[2021-03-05 18:56:14] Qwzp : 뚫어!!!!
[2021-03-05 18:56:19] KimHyoJun : 뚜러줘 ~~~~~~~~~~~
[2021-03-05 18:56:24] Qwzp : 아 진짜...
[2021-03-05 18:56:28] kim_4816 : ㅋㅋ
[2021-03-05 18:56:29] kim_4816 : 개웃기네
[2021-03-05 18:56:30] kim_4816 : 지금
[2021-03-05 18:56:31] KimHyoJun : 아니야 이제 뚤꺼야
[2021-03-05 18:56:32] Qwzp : 욕나오네
[2021-03-05 18:56:33] kim_4816 : 백악관악재뜸
[2021-03-05 18:56:34]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56:35] gogoc : 49.1 역지걸고 숏잡고 싶다..
[2021-03-05 18:56:41] kim_4816 : 백악관악재 =표정
[2021-03-05 18:56:49] YEJI : 내 역지터트려봐
[2021-03-05 18:56:50] Qwzp : 아직도 백신 얘기네
[2021-03-05 18:56:51] YEJI : 고래놈들아
[2021-03-05 18:57:16] kim_4816 : 예지지금
[2021-03-05 18:57:17] kim_4816 : 불안해서못잠
[2021-03-05 18:57:21] kim_481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57:21] YEJI : 야식시킴
[2021-03-05 18:57:24] kim_4816 : 잔다고한지가
[2021-03-05 18:57:25] kim_4816 : 3번쨰누
[2021-03-05 18:57:28] YEJI : 4시54분에온대
[2021-03-05 18:57:28] kim_481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준나웃기누
[2021-03-05 18:57:41] kim_4816 : 머시킴
[2021-03-05 18:57:42] YEJI : 사실 손절해본적이업성서
[2021-03-05 18:57:43] YEJI : 무서워
[2021-03-05 18:57:48] kim_4816 : 머시킴
[2021-03-05 18:57:48] emyyamuljomdao : 올랐다가
[2021-03-05 18:57:50] YEJI : 나는아무데서나안올라타는데
[2021-03-05 18:57:53] emyyamuljomdao : 아침에
[2021-03-05 18:57:53] YEJI : 뇌동매매햇다
[2021-03-05 18:57:58] YEJI : 맥앤치즈인가
[2021-03-05 18:58:00] emyyamuljomdao : 내림
[2021-03-05 18:58:02] Qwzp : 나도 지금 그러구선 이러고 있음
[2021-03-05 18:58:03] kim_4816 : ㅇㅎ
[2021-03-05 18:58:08] emyyamuljomdao : 춘기있냐
[2021-03-05 18:58:13] Qwzp : 아 역시 누워서 핸폰으로 하면 안됨
[2021-03-05 18:58:13] kim_4816 : 여기서
[2021-03-05 18:58:14] kim_4816 : 숏은
[2021-03-05 18:58:16] kim_4816 : 솔직히
[2021-03-05 18:58:20] YEJI : 오르라고 숏타줌
[2021-03-05 18:58:23] YEJI : 내꺼역지 연료로써라
[2021-03-05 18:58:26] YEJI : 많이먹엇다어제오늘
[2021-03-05 18:58:31] YEJI : 내꺼터트려라이새기들앙
[2021-03-05 18:58:35] kim_4816 : YEJI: 이러면서 마음아파하는중
[2021-03-05 18:58:35] LONG_MUST_GO_ON : 누님 회색마스크 쓰고 퇴장하셨다
[2021-03-05 18:58:36] kim_4816 : 내리라고
[2021-03-05 18:58:37] Qwzp : 아 진짜
[2021-03-05 18:58:43] kim_4816 : 예찌 저러면서 내리라고 속으론외치는중
[2021-03-05 18:58:44] LONG_MUST_GO_ON : 마스크 회색이다
[2021-03-05 18:58:50] YEJI : kim_4816: ㅋㅋㅋㅋㅋㅋㅋ역지 개쫄보라서단기저항선에바로걸어둠
[2021-03-05 18:58:57] Qwzp : 아 좀 가자
[2021-03-05 18:59:01] Qwzp : 아 4시네
[2021-03-05 18:59:04] kim_4816 : 가자가자
[2021-03-05 18:59:05] Qwzp : 위험하다...
[2021-03-05 18:59:15] Qwzp : 엥 끝났다
[2021-03-05 18:59:16] kim_4816 : 지금
[2021-03-05 18:59:19] kim_4816 : 끝났다
[2021-03-05 18:59:22] kim_4816 : 이제
[2021-03-05 18:59:30] kim_4816 : ㅂ아향ㄴ나옴 연설끝남
[2021-03-05 18:59:36] Qwzp : 저러면 안되는데
[2021-03-05 18:59:37] YEJI : 결론:금발머리말개잘함
[2021-03-05 18:59:40] YEJI : 이거임?
[2021-03-05 18:59:40] Qwzp : 코인 만세 함 해줘야되는데...
[2021-03-05 18:59:47] YEJI : 나 진짜잠수할게이제지겨워토나와
[2021-03-05 18:59:49] YEJI : ㅇ나녕
[2021-03-05 18:59:50] kim_4816 : 결혼
[2021-03-05 18:59:51] Qwzp : 어제도 파월이 별 머시기 없어서
[2021-03-05 18:59:54] YEJI : 나가면떡상한다 ㅃㅃ2
[2021-03-05 18:59:55] Qwzp : 그러구선 떡락
[2021-03-05 18:59:57] YEJI : 롱들만ㅇ히먹어
[2021-03-05 19:00:15] Qwzp : 누나 48.5 뚫는거 보고 자야지
[2021-03-05 19:00:22] Qwzp : 어딜가
[2021-03-05 19:00:25] kim_4816 : 떡상한다;;
[2021-03-05 19:00:25] kim_4816 : 미쳣다
[2021-03-05 19:00:27] kim_4816 : 방향나옴
[2021-03-05 19:00:28] kim_4816 : 상방
[2021-03-05 19:00:33] LONG_MUST_GO_ON : YEJI: 결론:처키말개잘함
[2021-03-05 19:00:42] Qwzp : 이정도는 떡상이 아님
[2021-03-05 19:00:46] kim_4816 : ㄴㄴ
[2021-03-05 19:00:47] kim_4816 : 곧뚫음
[2021-03-05 19:00:51] LONG_MUST_GO_ON : 오늘 원웨이 예약
[2021-03-05 19:00:52] kim_4816 : 방향나왓다
[2021-03-05 19:00:57] Qwzp : 채팅하고 있는사이에 48.6에 가있어야 떡상이지
[2021-03-05 19:01:18] KimHyoJun : ㄱ ㅐ지겁누..
[2021-03-05 19:01:23] kim_4816 : 하방
[2021-03-05 19:01:23] kim_4816 : 같누
[2021-03-05 19:01:28] kim_4816 : ㅅ익절하고 난
[2021-03-05 19:01:29] kim_4816 : 쉰다
[2021-03-05 19:01:30] kim_4816 : 안되겟다
[2021-03-05 19:01:41] kim_4816 : 매매
[2021-03-05 19:01:46] kim_4816 : 고일텐
[2021-03-05 19:01:52] LONG_MUST_GO_ON : 승급전가야지 나 또 비멕 에러나서
[2021-03-05 19:01:53] kim_4816 : 셔야 꿀맛
[2021-03-05 19:01:55] Qwzp : 가면 떡상한다
[2021-03-05 19:01:56] LONG_MUST_GO_ON : 스텔라형한테 제보
[2021-03-05 19:02:11] LONG_MUST_GO_ON : @bitmex_Stella 형 일어나시면 메일 확인부탁드려용
[2021-03-05 19:02:18] KimHyoJun : 아.. 언능 한곳으로 뻗어라.. 팔거나 가지고 있게
[2021-03-05 19:02:37] kim_4816 : 감척
[2021-03-05 19:02:37] kim_4816 : 햇는데
[2021-03-05 19:02:41] kim_4816 : 익절한척하니
[2021-03-05 19:02:42] kim_4816 : 올라갈려하네
[2021-03-05 19:02:46] Qwzp : ㅈㄴ 횡보
[2021-03-05 19:02:46] kim_4816 :
[2021-03-05 19:02:47] kim_4816 : 속앗징/
[2021-03-05 19:02:58] Qwzp : 우와 지읃니은 쓰니까
[2021-03-05 19:02:59] kim_4816 : 힝속앗지기법나오냐
[2021-03-05 19:03:02] Qwzp : 상당히 로 바뀌어서 나오네
[2021-03-05 19:04:00] Qwzp : 1h 봉이 맘에 안드네
[2021-03-05 19:04:49] Qwzp : 아 이거 버리지도 못하고
[2021-03-05 19:04:57] Qwzp : 저기서 계속 얼쩡대니까
[2021-03-05 19:05:12] Qwzp : 여기 나 혼자 남았....
[2021-03-05 19:05:34] Leonardo DiCaprio : 주말장시작하면
[2021-03-05 19:05:35] Leonardo DiCaprio : 오르겟지
[2021-03-05 19:05:59] Qwzp : 지금이 주말장 시작한거 아녀?
[2021-03-05 19:06:00] Leonardo DiCaprio : 다시자야지
[2021-03-05 19:06:15] Qwzp : 우와 징하다 진짜 48.5k
[2021-03-05 19:06:18] Leonardo DiCaprio : 올라온거보고 편히잘수있겠군 ㅋ
[2021-03-05 19:06:21] Leonardo DiCaprio : 이따바형들
[2021-03-05 19:06:39] LONG_MUST_GO_ON : 에러 자꾸 끄니까
[2021-03-05 19:06:42] Tencent : 나스닥 1불상승시 비트 3불상승 나스박 1불하락시 비트1불하락
[2021-03-05 19:06:46] LONG_MUST_GO_ON : 무서워서 입금도 못하겠네
[2021-03-05 19:06:56] KimHyoJun : 기회가 온다....
[2021-03-05 19:07:00] Leonardo DiCaprio : Tencent: 주말버프라그럼 ㅋ
[2021-03-05 19:07:17] Tencent : 주말장 하락장아닌가요?
[2021-03-05 19:07:32] Leonardo DiCaprio : 주말은 거진올름 ㅋ
[2021-03-05 19:07:34] KimHyoJun : 둘다 겁나 안줘 ㅋㅋㅋ
[2021-03-05 19:07:38] Qwzp : 아까 박호두 방송할 때가 꿀이었는데
[2021-03-05 19:07:46] Leonardo DiCaprio : 횡보시작 자러감 뺘잉
[2021-03-05 19:07:47] Qwzp : 쳐 자느라 그 찬스를 놓쳤네
[2021-03-05 19:07:51] Tencent : 주말은 오르구나
[2021-03-05 19:07:5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fdfdfdfz, 46554롱, 1,500개 (1864불 이득) 🥈 Sjshdhh, 47258롱, 178,055개 (1160불 이득) 🥉 KimHyoJun, 47461롱, 13,000개 (958불 이득)
[2021-03-05 19:07:55] kim_4816 : gkfkr
[2021-03-05 19:07:56] kim_4816 : 하락도하누
[2021-03-05 19:08:00] kim_4816 : 도하누
[2021-03-05 19:08:01] kim_4816 : 무섭누
[2021-03-05 19:08:12] Qwzp : 형 뚫느다며
[2021-03-05 19:08:20] kim_4816 : 방송
[2021-03-05 19:08:22] kim_4816 : 끝나서
[2021-03-05 19:08:22] Qwzp : 담달에 뚫는거야?
[2021-03-05 19:08:22] kim_4816 : 하락임
[2021-03-05 19:08:32] KimHyoJun : 잽싸게 ㅋㅋㅋㅋㅋ 하나 뚤리면 팔거나 가지고 있거나
[2021-03-05 19:08:41] kim_4816 : 잽싸게
[2021-03-05 19:08:41] kim_4816 : 해야지
[2021-03-05 19:08:45] kim_4816 : 방송끝났으니
[2021-03-05 19:08:48] kim_4816 : 하락임
[2021-03-05 19:08:53] kim_4816 : 자러 ㄱㄱ
[2021-03-05 19:09:01] KimHyoJun : 근데 뚫을거 같기도 해
[2021-03-05 19:09:09] bitlucky : 자리가 안오누 ㅜㅜ
[2021-03-05 19:09:19] KimHyoJun : 저것만 뚫으면 되니 기다리다가 482내려오면 던져야지
[2021-03-05 19:10:14] kim_4816 : 예지가
[2021-03-05 19:10:14] kim_4816 : 승리햇다
[2021-03-05 19:10:50] KimHyoJun : 이구간에서 한시간을 쓰노;;
[2021-03-05 19:10:59] Qwzp : 이번 5분봉 제대로 못그리면 나가리 같은데...
[2021-03-05 19:11:09] Qwzp : 빨간색 되려나...
[2021-03-05 19:12:21] Qwzp : 말아올려!!!
[2021-03-05 19:13:34] Qwzp : 징하다
[2021-03-05 19:14:31] KimHyoJun : 진짜 징한디?
[2021-03-05 19:14:46] KimHyoJun : 가자 이번에
[2021-03-05 19:14:57] Qwzp : 바낸은 안가는데...
[2021-03-05 19:15:02] KimHyoJun : Qwzp: 기도해 기도해
[2021-03-05 19:15:15] KimHyoJun : 다왓어 거의
[2021-03-05 19:15:19] KimHyoJun : 조금만 끌어올려
[2021-03-05 19:15:20] Leonardo DiCaprio : 주말떡상!
[2021-03-05 19:15:20] Qwzp : ㅠ_ㅠ
[2021-03-05 19:15:27] Qwzp : 간다!!
[2021-03-05 19:15:29] Qwzp : 가자!!!
[2021-03-05 19:15:31] KimHyoJun : ㄱ ㅏ자
[2021-03-05 19:15:33] KimHyoJun : ㄱ ㅏ자
[2021-03-05 19:15:39] KimHyoJun : 젭알... 가쟈..
[2021-03-05 19:15:55] KimHyoJun : 바낸도 간다 ㅋㅋ
[2021-03-05 19:16:07] Qwzp : 가자
[2021-03-05 19:16:10] Qwzp : 25
[2021-03-05 19:16:14] Qwzp : 24
[2021-03-05 19:16:15] Qwzp : 23
[2021-03-05 19:16:21] Qwzp : 우쒸
[2021-03-05 19:16:29] KimHyoJun : 제기럴 ;;
[2021-03-05 19:16:37] KimHyoJun : 다시한번 가다듬고...
[2021-03-05 19:16:46] Qwzp : 업비트 고개 들었네
[2021-03-05 19:16:57] KimHyoJun : 간다 ~~~~~~
[2021-03-05 19:16:59] Qwzp : 가자
[2021-03-05 19:17:05] Qwzp : 우쒸
[2021-03-05 19:17:08] Leonardo DiCaprio : 업비트올라간다
[2021-03-05 19:17:09] Qwzp : 가자
[2021-03-05 19:17:17] Qwzp : 엥 자러 간다더니
[2021-03-05 19:17:20] KimHyoJun : 형들아 가쟈 ~~~
[2021-03-05 19:17:24] Qwzp : 가자
[2021-03-05 19:17:29] Qwzp :
[2021-03-05 19:17:32] Qwzp :
[2021-03-05 19:17:32] Leonardo DiCaprio : 형자고올테니5만올려놔라
[2021-03-05 19:17:39] KimHyoJun : 응 내가 올려놓음
[2021-03-05 19:17:41] Qwzp : 좋은 꿈 꿔
[2021-03-05 19:17:44] Qwzp : 간다
[2021-03-05 19:17:44] KimHyoJun : 간다 보고가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17:50] KimHyoJun : 보고가
[2021-03-05 19:18:00] Qwzp : 3
[2021-03-05 19:18:00] KimHyoJun : 바낸 5뚤음
[2021-03-05 19:18:01] Qwzp : 2
[2021-03-05 19:18:06] Qwzp : 우쒸
[2021-03-05 19:18:07] KimHyoJun : 다시 하락;;
[2021-03-05 19:18:15] LONG_MUST_GO_ON : 오늘 모든 경제지표 다 상
[2021-03-05 19:18:34] Qwzp : 아 담배피러 가지도 못하고
[2021-03-05 19:18:50] LONG_MUST_GO_ON : 크리스형님 출근하셨넹
[2021-03-05 19:18:51] KimHyoJun : 집에서 담배 안피는데 어쩔수 없이 핌;;;
[2021-03-05 19:18:57] Qwzp : ;;;
[2021-03-05 19:18:58] KimHyoJun : 자리를 뜰수가 없어가지고;;
[2021-03-05 19:19:34] Qwzp : 아나
[2021-03-05 19:19:41] Qwzp : ㅅ ㅟ ㅍ ㅏ
[2021-03-05 19:19:55] yongpary : 400만지지하면됨
[2021-03-05 19:19:57] KimHyoJun : 형 아직 아니야..
[2021-03-05 19:20:01] KimHyoJun : 간다
[2021-03-05 19:20:03] Tencent : 미쿡 언론 홈페이지 번역해서 보는중 이런내용이 있네 "높은 금리는 부정이 아니라 긍정적이다. 금리는 더 나은 성장과 경제 회복이라는 올바른 이유로 올라간다" ....... 근데 스닥이한테 독이네..
[2021-03-05 19:20:06] KimHyoJun : 기 모으고 있어
[2021-03-05 19:20:07]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9:20:15] yongpary : 5시에 일봉시작하면 오를수있다
[2021-03-05 19:20:31] KimHyoJun : 지금 넘긴다
[2021-03-05 19:20:35] Qwzp : 형 우리 지금 한시간 넘게 이러고 있는데 5시까지 기다려야 함?
[2021-03-05 19:20:39]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20:43] yongpary : 지지했다 침팬치매매승리
[2021-03-05 19:20:44] KimHyoJun : 형 기다려봐 이번이 넘긴다
[2021-03-05 19:20:51] KimHyoJun : 바낸 496
[2021-03-05 19:20:53] Qwzp : 빨리 넘기고 날아가야
[2021-03-05 19:21:03] merere-1 : 아니
[2021-03-05 19:21:03] Qwzp : 핸폰 들고 담배피러 가는데
[2021-03-05 19:21:05] merere-1 : 시부레
[2021-03-05 19:21:06] KimHyoJun : 쉬파
[2021-03-05 19:21:08] merere-1 : 자고 왔더니
[2021-03-05 19:21:09] yongpary : 500뚫고 9000뚫으면 주말상승장
[2021-03-05 19:21:13] merere-1 : 숏 익절타임 놓쳤네
[2021-03-05 19:21:26] LONG_MUST_GO_ON : 양적완화도중 금리인상을 긍정적으로본다? 손모가지 걸고 멱살캐리 해보겠다는거네
[2021-03-05 19:21:34] merere-1 : 빡친다...
[2021-03-05 19:21:39] LONG_MUST_GO_ON : 도람푸가 쿠테타 안일으키나
[2021-03-05 19:21:40] Qwzp : 딥빡
[2021-03-05 19:21:46] merere-1 : 분노의 롱
[2021-03-05 19:21:48] yongpary : 나스닥떡상 숏튀튀어
[2021-03-05 19:21:53] KimHyoJun : 아직 한방 남았다 이놈들아
[2021-03-05 19:22:08] Qwzp : 오늘 48450을 몇 번 보는지....
[2021-03-05 19:22:10] LONG_MUST_GO_ON : 도람푸가 다시 잡으면 미사일 버튼부터 누르고볼텐데
[2021-03-05 19:22:16] KimHyoJun :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2:17] Qwzp : 49k 보고싶다
[2021-03-05 19:22:20] Qwzp : 간다!!!
[2021-03-05 19:22:21] KimHyoJun :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2:27] Qwzp : 축하합니다
[2021-03-05 19:22:36] KimHyoJun : 와 진짜 한시간동안 힘들었다
[2021-03-05 19:22:38] LONG_MUST_GO_ON : ㅈㅔ가 80배 잡으라 했습니다
[2021-03-05 19:22:41] Qwzp : 자 이제
[2021-03-05 19:22:43] KimHyoJun : 이제 잠 안자도 여한이 없다 ㅋ
[2021-03-05 19:22:47] merere-1 : 아 짜증나..
[2021-03-05 19:22:47] bitlucky : 이야 이제 뚫네
[2021-03-05 19:22:57] KimHyoJun : 이제 떡상 가쟈 ~~~~~~~
[2021-03-05 19:23:00] KimHyoJun : 49가쟈
[2021-03-05 19:23:02] Qwzp : 아 이제 차트가 위아래로 움직이네
[2021-03-05 19:23:11] Qwzp : 떨어지지 말고!!!
[2021-03-05 19:23:14] LONG_MUST_GO_ON : 허수으벽
[2021-03-05 19:23:24] bitlucky : 처맞고 다시내려와서 옆차기 하면 레전드
[2021-03-05 19:23:25] yongpary : 저항뚫었다
[2021-03-05 19:23:27] LONG_MUST_GO_ON : 아 마음아파서 못보겠다 꼭 이럴때만 청산상태
[2021-03-05 19:23:31] KimHyoJun : 이제 벽따위는 무너뜨리면서 가쟈
[2021-03-05 19:23:32]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3:39] Qwzp : 좋아가자!!!!
[2021-03-05 19:23:45] KimHyoJun : 우리에게는 위만 있다 ㅋㅋㅋ
[2021-03-05 19:23:45] Inter.Service : 어이구 지겨워 시부레 300불 기어코 익절하려다가 정신병 걸릴 뻔 했네 익절 다하고 자러갑니다 모두들 성투~
[2021-03-05 19:23:49] LONG_MUST_GO_ON : 벽없숴
[2021-03-05 19:24:01] KimHyoJun : Qwzp: 형 수고 햇어 ㅋㅋㅋ
[2021-03-05 19:24:07] KimHyoJun : 이제 우리에겐 비단길만 ㅋㅋ
[2021-03-05 19:24:09] yongpary : 와 현물 날아간다
[2021-03-05 19:24:15] Qwzp : KimHyoJun: 형도 수고했어
[2021-03-05 19:24:28] KimHyoJun : 날라가죠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4:34] Qwzp : KimHyoJun: 48.6k 위에서 안정적으로 있는거 보구선
[2021-03-05 19:24:38] Qwzp : 담배피러 가야쥐~~~
[2021-03-05 19:24:46] Qwzp : 5분봉 하나만 더 보자~
[2021-03-05 19:24:51] KimHyoJun : 이제 우리 날아갈 시간이야 ㅋㅋㅋ
[2021-03-05 19:25:08] KimHyoJun : 한시간 기다린 대가가 이거지
[2021-03-05 19:25:20] Qwzp : 아 누워서 핸폰으로 매매한다고 깔짝거리지 않았으면 이 고생 안하는데
[2021-03-05 19:25:22] KimHyoJun : 49 가쟈 ~
[2021-03-05 19:25:29] Qwzp : 괜히 그러다가 날려먹어서
[2021-03-05 19:25:3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Qwzp 82회 🥈 kim_4816 64회 🥉 KimHyoJun 58회 (47461롱, 13,000개, 1208불 이득)
[2021-03-05 19:25:34] LONG_MUST_GO_ON : 80배 탄형들
[2021-03-05 19:25:35] merere-1 : 이번엔 뚫겠지
[2021-03-05 19:25:36] Qwzp : 그거 복구하느라 이난리
[2021-03-05 19:25:39] LONG_MUST_GO_ON : 칼치 한마리씩들만 가져와
[2021-03-05 19:25:44] KimHyoJun : 이번에 49 뚫는다 ㅋㅋㅋ
[2021-03-05 19:25:46] Qwzp : 난 80배 타지는 않고
[2021-03-05 19:25:49] Qwzp : 82회 말을 했네
[2021-03-05 19:25:55]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9:25: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7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25:59] Qwzp : 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21-03-05 19:26:01] LONG_MUST_GO_ON : ㅊㅊ
[2021-03-05 19:26:04] Qwzp : ㄱㄱㄱㄱㄱ
[2021-03-05 19:26:0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43,149 Cont, @ 48732.5💥
[2021-03-05 19:26:12] KimHyoJun : 개작살 ㅋㅋㅋ
[2021-03-05 19:26:1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224 Cont, @ 48780💥
[2021-03-05 19:26:20] LONG_MUST_GO_ON : 내 타점을 다시는 무시하지마라
[2021-03-05 19:26:27] Qwzp : KimHyoJun: 기다린 보람이 많구만
[2021-03-05 19:26:2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29,103 Cont, @ 48851.5💥
[2021-03-05 19:26:36] LONG_MUST_GO_ON : 내렷
[2021-03-05 19:26:3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140 Cont, @ 48900💥
[2021-03-05 19:26:49] LONG_MUST_GO_ON : 80배로 이정도면 마이묵읐다이가
[2021-03-05 19:26:54] KimHyoJun : 형아 축하해 ㅋ
[2021-03-05 19:26:57] Qwzp : ㅋㅋ
[2021-03-05 19:27:07] Qwzp : 아 담배피러 가질 못하네
[2021-03-05 19:27:12] djwdjdwj : 4시요정인가
[2021-03-05 19:27:12] KimHyoJun : 아직 고비 남았어 ㅋㅋ
[2021-03-05 19:27:15] KimHyoJun : 49k
[2021-03-05 19:27:21] KimHyoJun : 이거 보고 가 ㅋㅋ
[2021-03-05 19:27:41] Qwzp : ㅋㅋ
[2021-03-05 19:27:58] KimHyoJun : 49 안착하는거 보고 가야되 ㅋㅋㅋ
[2021-03-05 19:28:03] Qwzp : 올라라
[2021-03-05 19:28:05] KimHyoJun : 안그럼 도루묵 될지도 몰라
[2021-03-05 19:28:05] Qwzp : 가자
[2021-03-05 19:28:05] KimHyoJun : ㅋㅋㅋ
[2021-03-05 19:28:14] Qwzp : 윗꼬리 먹고
[2021-03-05 19:28:14] LONG_MUST_GO_ON : 아까 일단 내리라구 해쪄
[2021-03-05 19:28:16] Qwzp : 빨리
[2021-03-05 19:28:24] merere-1 : 와씨
[2021-03-05 19:28:26] merere-1 : 대박이네
[2021-03-05 19:28: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91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9:28:26] KimHyoJun : ㄱ ㅏㅈ ㅏ
[2021-03-05 19:28:31] KimHyoJun : 막지마라.. 롱의 길을
[2021-03-05 19:28:40] KimHyoJun : 어디 감히 !! 지금
[2021-03-05 19:28:41] Qwzp : 저 봇은 맨날 터지고 나서 예상알림이야
[2021-03-05 19:28:45] merere-1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9 Cont @ 48473.0974 ```
[2021-03-05 19:28:47] LONG_MUST_GO_ON : 80배군은 지금 시장가로 탄다
[2021-03-05 19:28:48] Qwzp : 으아
[2021-03-05 19:28:48] KimHyoJun : 물량이 작살인디 ㅋㅋㅋ
[2021-03-05 19:28:49]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8:50] Qwzp : 뚫었다
[2021-03-05 19:28:52] merere-1 : 숏잡고 자다가
[2021-03-05 19:28:58] merere-1 : 악몽꿔서 깼더니
[2021-03-05 19:29:00] Qwzp : 내려오지 마!!!
[2021-03-05 19:29:00] thk.. : /pnl xbtusd ``` :bitmex: XBTUSD: -0.0000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9:29:03] merere-1 : 물리기 직전이라 스위칭
[2021-03-05 19:29:28] KimHyoJun : 다시 한번 49 뚤러가쟈
[2021-03-05 19:29:29]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9:34] KimHyoJun : 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29:48] LONG_MUST_GO_ON : 이건 머 가볍지
[2021-03-05 19:29:51] KimHyoJun : 바낸은 밀었고 ㅋㅋ
[2021-03-05 19:29:52] LONG_MUST_GO_ON : 이제는
[2021-03-05 19:29:57] KimHyoJun : 아씨 다시 밀렷네
[2021-03-05 19:30:03] LONG_MUST_GO_ON : 1분만 버티면되는겨
[2021-03-05 19:30:06] KimHyoJun : 밀었다 ㅋ
[2021-03-05 19:30:11] Qwzp : 갔다
[2021-03-05 19:30:17] KimHyoJun : ㄱ ㅏ자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0:18] Qwzp : 자 5분봉 하나만 더 가자
[2021-03-05 19:30:25] KimHyoJun : 아씨 또 밀렷네 ㅋ
[2021-03-05 19:30:25] Qwzp : 내려오지 말고
[2021-03-05 19:30:30] KimHyoJun : 그래도 기쁘다 ㅋㅋ
[2021-03-05 19:30:35] LONG_MUST_GO_ON : 스다기도 5번 뚜들기고 넘어간다
[2021-03-05 19:30:39] KimHyoJun : 49만 가면 된다 ㅋㅋㅋ
[2021-03-05 19:30:40] Qwzp : 바낸은 올라갔는데 여긴 왜이럼
[2021-03-05 19:30:49] KimHyoJun : 갓다 ㅋㅋㅋ
[2021-03-05 19:30:51] KimHyoJun : 좀 늦음
[2021-03-05 19:30:53]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빔.
[2021-03-05 19:31:05] LONG_MUST_GO_ON : 발사하나
[2021-03-05 19:31:07] KimHyoJun : 물량을 먹기 위한.. 속임수였음
[2021-03-05 19:31:14] KimHyoJun : 비트 발싸 !!!!
[2021-03-05 19:31:28] Bit-too : 조정없이그냥간다구?
[2021-03-05 19:31:31] KimHyoJun : Qwzp: 이번 5분봉 보고 담배 고고
[2021-03-05 19:31:41] LONG_MUST_GO_ON : 스다기 발사
[2021-03-05 19:32:00] Qwzp : 진짜 이러다가 담배피라 5시에 가겠네
[2021-03-05 19:32:09] KimHyoJun : 489 내줄수 없다 !!!!!
[2021-03-05 19:32:15] Qwzp : 여기 왜 바낸보다 낮냐!!
[2021-03-05 19:32:20] LONG_MUST_GO_ON : 왜~ 숫자 남아지면 좋 지~
[2021-03-05 19:32:28] KimHyoJun : 아씨 이런
[2021-03-05 19:32:28] Money- All in. : ㅋㅋ 휴대폰으로 보면서 담배피러가면되죠 ㅋㅋ
[2021-03-05 19:32:31] Bit-too : 이럴꺼면 왜내린거냐?
[2021-03-05 19:32:38] Qwzp : ㅋㅋ
[2021-03-05 19:32:47] Top Trader : 느낌 쏴한데
[2021-03-05 19:32:48] Qwzp : 휴대폰으로 대응을 잘 못해서...
[2021-03-05 19:32:52] KimHyoJun : 아 70프로 ㅋㅋㅋㅋㅋ
[2021-03-05 19:32:57] LONG_MUST_GO_ON : 롤해야지
[2021-03-05 19:33:10] KimHyoJun : 다시 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9:33:19] Qwzp : 말아올려
[2021-03-05 19:33:31] KimHyoJun : 올려 롱형들아
[2021-03-05 19:33:34] Qwzp : KimHyoJun: 우리 둘이 올린 느낌이다
[2021-03-05 19:33:39] Bit-too : 이럴꺼면 왜그런거냐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