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8:16:02] kim_4816 :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6:02] know : 대장역할했던 알트들이 다 버티고 있어서 빅숏은 힘들것 같은데 [2021-03-05 18:16:0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16:0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1명, 수량: 42,670개 [2021-03-05 18:16:06]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임 [2021-03-05 18:16:06] LONG_MUST_GO_ON : 대신 개쎼게 먹을꺼니까 [2021-03-05 18:16:12]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긍정 호재떳다했다 형이 [2021-03-05 18:16:14] LONG_MUST_GO_ON : 오 [2021-03-05 18:16: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20 Cont, @ 48379💥 [2021-03-05 18:16:19] kim_4816 : 나스닥 반등 [2021-03-05 18:16:23] kim_4816 : 비트코인 개반등할듯 [2021-03-05 18:16:29] kim_4816 : 백악관뉴스 [2021-03-05 18:16:32] YEJI : 코린이주린이들많은데 아프지마 애들아 [2021-03-05 18:16:42] LONG_MUST_GO_ON : 나스닥 밀고 올라간다 [2021-03-05 18:16:46] LONG_MUST_GO_ON : 쩜상나오겄어 [2021-03-05 18:16: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6:54] BabyHero : 펀비도 나쁘지않고 [2021-03-05 18:16:58]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7:00] kim_4816 : 다시한번 나옴 [2021-03-05 18:17:05] MOO_MOO : !이야 나스닥 힘내라~ [2021-03-05 18:17:13] LONG_MUST_GO_ON : 아까 80배 타라고 했을떄 탔으면 [2021-03-05 18:17:15] LONG_MUST_GO_ON : 이미 먹었다 [2021-03-05 18:17: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7:55]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떳다 [2021-03-05 18:17:55] kim_4816 : 햇다 [2021-03-05 18:17:59] kim_4816 : 숏 빨리 손절해라 [2021-03-05 18:18:00] kim_4816 : 기회준다 [2021-03-05 18:18:09] kim_4816 : 고용문제없다고 [2021-03-05 18:18:11] gogoc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7506 ``` [2021-03-05 18:18:14] kim_4816 : 백악관 [2021-03-05 18:18:15] kim_4816 : 인터뷰듬 [2021-03-05 18:18:16] KimHyoJun : 485가 깨져야되는디 [2021-03-05 18:18:18] MOO_MOO : 나스닥 다시 지옥가 ㅠ [2021-03-05 18:18:22] kim_4816 : 지옥안감 [2021-03-05 18:18:22] LONG_MUST_GO_ON : 아까 그 자리 80배 뚝배기 없다 [2021-03-05 18:18: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8:26] kim_4816 : 나스닥 개떡상중임 [2021-03-05 18:18:29] kim_4816 : 백악관인터뷰때매 [2021-03-05 18:18:32] LONG_MUST_GO_ON : 나스닥 지금 그대론대 왜그래무무형 떡상중야 [2021-03-05 18:18:42] kim_4816 : 12,574.50 +119.50 +0.96% [2021-03-05 18:18:49]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8:52]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2021-03-05 18:18:56] MOO_MOO : 오그랭~!? 핸드폰으로 보니 느려 미안 ㅠ [2021-03-05 18:19:01] MOO_MOO : 힘내자 비트~~ [2021-03-05 18:19:01] kim_4816 : 무족건롱잡아라 [2021-03-05 18:19:04]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78,055 Cont @ 47258.9792 ``` [2021-03-05 18:19:08] Sjshdhh : ㅠ [2021-03-05 18:19:20] Sjshdhh : 아까 익절할걸 [2021-03-05 18:19:26] MOO_MOO : 형들 힘들더라도 버티고 수익내~ [2021-03-05 18:19:32] kim_4816 : 숏손절하라고 [2021-03-05 18:19:34] kim_4816 : 다시한번말한다 [2021-03-05 18:19:40] LONG_MUST_GO_ON : 아 윌스미스 ㅇㅏ들 랩 너무 잘해 [2021-03-05 18:19:42] kim_4816 : 호재떠서 무족건 다치는거임 [2021-03-05 18:19:48] LONG_MUST_GO_ON : 형들 아직 롱 안탔어? [2021-03-05 18:20:04] DODOYOON3 : LONG_MUST_GO_ON: 좀전에 숏타는건 봤지 [2021-03-05 18:20:05] kim_4816 : 냅둬 [2021-03-05 18:20:08] kim_4816 : 나눔한다자나 [2021-03-05 18:20:16] kim_4816 : LONG_MUST_GO_ON: 나눔해준대자나 잃는사람이잇어야 따는사람이있지 [2021-03-05 18:20: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누가여?! [2021-03-05 18:20:27] YEJI : 박스권이라 [2021-03-05 18:20:27] LONG_MUST_GO_ON : 80배 종료 [2021-03-05 18:20:2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냐 ㅋㅋㅋ [2021-03-05 18:20:29] YEJI : 사실물타면 [2021-03-05 18:20:34] YEJI : 어디든다 나갈수이샂나 [2021-03-05 18:20:36]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20:36] YEJI : 잇자납 [2021-03-05 18:20:37] YEJI : ㅇㅇ [2021-03-05 18:20:38] kim_4816 : 호재떳다고 [2021-03-05 18:20:39] LONG_MUST_GO_ON : 이정도면 먹을만큼 먹었따 [2021-03-05 18:20:42] kim_4816 : 백악관호재 롱이라구 [2021-03-05 18:20:43] LONG_MUST_GO_ON : 호재 떴으니까 [2021-03-05 18:20:46] LONG_MUST_GO_ON : 떨어져라 [2021-03-05 18:20:52] gogoc : 부럽다 수량 많은 분들 [2021-03-05 18:20:57] kim_4816 : 무족건롱이다 [2021-03-05 18:20:58] kim_4816 : 견뎌라 [2021-03-05 18:20:58] YEJI : 불리믄대여 [2021-03-05 18:21:03] chuu_9 : 너무 천천히 잘 오르니까 손절도 못치겟네 진짜 [2021-03-05 18:21:03] YEJI : 나두100만원으로시작함 [2021-03-05 18:21:05] YEJI : 150인가 [2021-03-05 18:21:08] DODOYOON3 : 수량많은게 뒤로 갈때도 부럽진 않잖아여 [2021-03-05 18:21:09] kim_4816 : 이자금한 하락에 견뎌라 어차피올린다 [2021-03-05 18:21:12] YEJI : 2월24일 오후4시30분 0.027 들고들어왓네 [2021-03-05 18:21:16] gogoc : 지금은여? [2021-03-05 18:21:19] YEJI : 지금1비트넘게잇음 [2021-03-05 18:21:23] gogoc : 헉 [2021-03-05 18:21:25] gogoc : 대박크 [2021-03-05 18:21:25] LONG_MUST_GO_ON : YEJI: 헐? [2021-03-05 18:21:27] gogoc : 잘하신다 [2021-03-05 18:21:32] kim_4816 : gogoc: 예지잘하는것보다 [2021-03-05 18:21:33] YEJI : 복리로불리면되요천천히하셈 [2021-03-05 18:21:35] kim_4816 : gogoc: 말랏음 [2021-03-05 18:21:39] kim_4816 : 손이 [2021-03-05 18:21:39] LONG_MUST_GO_ON : YEJI: 1주일 좀 넘었잖아 [2021-03-05 18:21:41] kim_4816 : 말라서 잘하는거 [2021-03-05 18:21:46] gogoc : 말라요? [2021-03-05 18:21:46] kim_4816 : 살찐사람 클릭미스해서 [2021-03-05 18:21:52] gogoc : ㅋㅋㅋㅋㅋ [2021-03-05 18:21:54] kim_4816 : 매수할걸 매도할수도있음 [2021-03-05 18:21:57] YEJI : LONG_MUST_GO_ON: 잠을 근데거의안잔거같다 하루정도는어멏ㅇ잠 [2021-03-05 18:22:0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8:22:05] LONG_MUST_GO_ON : fat finger mistake 몰라? [2021-03-05 18:22:07] kim_4816 : ㄱㅈㅇ [2021-03-05 18:22:07] gogoc : 저도 잠만 안자면 잘 먹겠는데 [2021-03-05 18:22:14] kim_4816 : gogoc: 님 [2021-03-05 18:22:17] YEJI : 저는잠이원래없어여 어릴때부터그랬음 [2021-03-05 18:22:18] kim_4816 : gogoc: 잘땐 저배로치셈 [2021-03-05 18:22:21] gogoc : 최근에 100만원 가지고 들어와서 지금 150정도 만들었어요 [2021-03-05 18:22:27] gogoc : 넹 [2021-03-05 18:22:28] LONG_MUST_GO_ON : YEJI: 잠안자도 그냥 버티는 서타일? [2021-03-05 18:22:28] YEJI : 내가150만원으로시작할때 [2021-03-05 18:22:31] YEJI : 운좋게 크게먹긴햇지 [2021-03-05 18:22:32] kim_4816 : 예지야그거알지 [2021-03-05 18:22:35] YEJI : 2만불씩잡앗의까 [2021-03-05 18:22:37] kim_4816 : 너자랑하는거알지 [2021-03-05 18:22:39] YEJI : 150만원에 2만불이면좀고배긴하다 [2021-03-05 18:22:40] gogoc : 그냥 저배로 하거나 포지션 종료하거나 역지정 걸구 잡니다 ㅋㅋ [2021-03-05 18:22:44] YEJI : 자랑할만하지 [2021-03-05 18:22:45] kim_4816 : 예지지금 자랑 하는거알재? [2021-03-05 18:22:45] YEJI : 호호 [2021-03-05 18:22:53] LONG_MUST_GO_ON : kim_4816: 예지누나 첫날에 사망할뻔했다고 [2021-03-05 18:22:53] YEJI : 무패다 손절1번도안함 [2021-03-05 18:22:55] LONG_MUST_GO_ON : 감못잡아서 [2021-03-05 18:22:58] YEJI : 나 첫날에 죽을뻔햇는데 뚝300남아서 [2021-03-05 18:22:59] kim_4816 : LONG_MUST_GO_ON: 그런거말하지마 [2021-03-05 18:23:02] kim_4816 : LONG_MUST_GO_ON: 에민함 [2021-03-05 18:23:06] YEJI : 사실이야 [2021-03-05 18:23:08] LONG_MUST_GO_ON : kim_4816: 그것을 내가 살린것이야 [2021-03-05 18:23:10] YEJI : 나 52K숏 에서죽을뻔햇어 [2021-03-05 18:23:13] kim_4816 : LONG_MUST_GO_ON: 나도살렷음 [2021-03-05 18:23:20] LONG_MUST_GO_ON : kim_4816: 첫날이 중허지 [2021-03-05 18:23:24] kim_4816 : ㅇㅇ [2021-03-05 18:23:25] kim_4816 : 첫날에 [2021-03-05 18:23:26] DODOYOON3 : 롱머형은 [2021-03-05 18:23:30] LONG_MUST_GO_ON : 이미 고래가 되었을땐 한번쯤 죽어도 뭔 상관 [2021-03-05 18:23:32] DODOYOON3 : 처음부터 행운도 없었구나 [2021-03-05 18:23:37] KimHyoJun : 근디 백악관에서 머라함? [2021-03-05 18:23:3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23:40] kim_4816 : 기무디 [2021-03-05 18:23: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저요? 형 훟 기대하시져 [2021-03-05 18:23:43] kim_4816 : 일자리 [2021-03-05 18:23:52] kim_4816 : 창출에 고용문제없다 [2021-03-05 18:23:59] DODOYOON3 : LONG_MUST_GO_ON: 매매는 기대감이 없어야 [2021-03-05 18:23:5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븅신짓을 멈추겠습니다! [2021-03-05 18:24:03] kim_4816 : 라고함 [2021-03-05 18:24:04] DODOYOON3 : 더 잘되지 않누 [2021-03-05 18:24:10] LONG_MUST_GO_ON : 네 ㅋ [2021-03-05 18:24:13] kim_4816 : 실업문제개선이랑 이런거보면 무조건 상방이맞음 [2021-03-05 18:24:13] LONG_MUST_GO_ON : 븅신짓만 안하면되요 [2021-03-05 18:24:15] LONG_MUST_GO_ON : 호구짓 [2021-03-05 18:24:27] kim_4816 : 이작은 50불 200불하락에 던지지마라 [2021-03-05 18:24:30] LONG_MUST_GO_ON : 호9짓 = 아량이 넓으신 분짓 [2021-03-05 18:24:39] kim_4816 : 200불하락에 던지는사람 =아량이 넓은분 [2021-03-05 18:24:46] kim_4816 : 2천불먹을수잇는데 [2021-03-05 18:24:5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일봉 양봉되었네? [2021-03-05 18:24:51] kim_4816 : 20불하락에 던지면 =아량이넓음 [2021-03-05 18:24:55]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25:07] LONG_MUST_GO_ON : 솔지키 나는 나는 예지누나한테 뽀찌받을 자격있따 [2021-03-05 18:25:07] kim_4816 : 2천불자리 상승이다이건 [2021-03-05 18:25:17] kim_4816 : LONG_MUST_GO_ON: ㄴㄴ [2021-03-05 18:25:22] Qwzp : 오늘 저길 못뚫네.... [2021-03-05 18:25:22] kim_4816 : LONG_MUST_GO_ON: 존심세우자 [2021-03-05 18:25:28] kim_4816 : 가즈아 [2021-03-05 18:25:30] gogoc : 예지님 유명인사신가요? ㅋㅋ 유투버에요? 다들 아시네요 [2021-03-05 18:25:3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_4816 207회 🥈 YEJI 86회 (47664롱, 160,000개, 750불 이득) 🥉 LONG_MUST_GO_ON 77회 [2021-03-05 18:25:31] kim_4816 : 어차피둟어 [2021-03-05 18:25:37] kim_4816 : 에지 = 유튜버임 [2021-03-05 18:25:43] gogoc : 아 그래요? 헐 [2021-03-05 18:25:46] kim_4816 : 존에임 [2021-03-05 18:25:48] LONG_MUST_GO_ON : kim_4816: 평소에 주로 컨설팅 하다보니까...아놬ㅋㅋㅋ [2021-03-05 18:25:57] kim_4816 : 존나 에같음 [2021-03-05 18:26: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IRC 채팅방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2021-03-05 18:26:05] kim_4816 : = 존 에 [2021-03-05 18:26:05] KimHyoJun : 빔 ~!!! 쏴줘 [2021-03-05 18:26:08] Qwzp : 이번에 48.5 뚫어? [2021-03-05 18:26: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그건 생각도 못해봤었네 [2021-03-05 18:26:26] kim_4816 : ㅇㅇ둟어 [2021-03-05 18:26:29] LONG_MUST_GO_ON : DODOYOON3: 1:1 대화도 되요 [2021-03-05 18:26:31] Qwzp : 제발 뚫어줘..... [2021-03-05 18:26:3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매우매우 감사 [2021-03-05 18:26:38] kim_4816 : 다같이 롱잡고 아메리칸보이돈 뜯자 [2021-03-05 18:26:38] KimHyoJun : 제발 쏴줘 [2021-03-05 18:26:41] Qwzp :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2021-03-05 18:26:49] kim_4816 : 50K는 확정이다 [2021-03-05 18:27:04] KimHyoJun : 올치 싸줘 더더더더더 [2021-03-05 18:27:06] kim_4816 : 그렇다고 100배롱은 에바세바임 한번갤듯 [2021-03-05 18:27:13] horang2 : 떡상가냐 [2021-03-05 18:27:20] LONG_MUST_GO_ON : DODOYOON3: 비멕 외부공식채널이니까 홍보해도 크리스형한테 안혼나지롱 크리스횽 크리스횽 [2021-03-05 18:27:25] kim_4816 : 20배롱가진 허용한다 [2021-03-05 18:27:32] Qwzp : 미친놈처럼 막 올라가면 안되나... [2021-03-05 18:27:39] LONG_MUST_GO_ON : 아까 [2021-03-05 18:27:43] LONG_MUST_GO_ON : 80배 먹었지? [2021-03-05 18:27:46] kim_4816 : 백악관 여자가 [2021-03-05 18:27:47] Qwzp : 자꾸 와리가리 [2021-03-05 18:27:48] kim_4816 : 대변인이 [2021-03-05 18:27:52] kim_4816 : 설명하는데 개떡상함 [2021-03-05 18:27:56] LONG_MUST_GO_ON : 지금 또 80배 잡아 [2021-03-05 18:28:05] Qwzp : 80배....ㅎㄷㄷ [2021-03-05 18:28:05] kim_4816 : 백악관 여자가 긍정적으로말하는중 [2021-03-05 18:28:11] kim_4816 : 개떡상 준비중, [2021-03-05 18:28:19] gogoc : 48.5k 깨면 51k까지는 또 테스트하러 올라가겠죠? [2021-03-05 18:28:34] LONG_MUST_GO_ON : 테스트는 누가 합니까 사회적기업이 합니까 [2021-03-05 18:28:42] gogoc : ㅋㅋㅋㅋㅋㅋ 사회적 세력이요 [2021-03-05 18:28:46] kim_4816 : 불법이민자 [2021-03-05 18:28:4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68명, 수량: 55,608,793개 😭 숏청산: 514명, 수량: 41,382,386개 [2021-03-05 18:28:49] kim_4816 : 이야기나오는중 [2021-03-05 18:29:07] Qwzp : 48.5.... [2021-03-05 18:29:13] Qwzp : 저기가 한계인가.... [2021-03-05 18:29:13] LONG_MUST_GO_ON : 여기 80배 잡아도 안전함 ㅋㅋㅋ 빔없으면 [2021-03-05 18:29:18] kim_4816 : ㄴㄴ [2021-03-05 18:29:20] kim_4816 : 인터뷰 [2021-03-05 18:29:21] kim_4816 : 끝나야 [2021-03-05 18:29:24] kim_4816 : 안전하지 [2021-03-05 18:29:27] kim_4816 : 불법 이민자 이야기중 [2021-03-05 18:29:33] Qwzp : 형 아무리 모르는 사이라도 80배 잡으라는건 좀 글치 않아? ㅋ [2021-03-05 18:29:35] LONG_MUST_GO_ON : 생각보다 80배 뚝배기가 쓸만해 [2021-03-05 18:29:41] kim_4816 : 저러다 [2021-03-05 18:29:41] kim_4816 : 꺠찌면 [2021-03-05 18:29:45] kim_4816 : 칼들고너네집감 [2021-03-05 18:29:46] LONG_MUST_GO_ON : 계산기라도 뚜드려바 [2021-03-05 18:29:46] kim_4816 : 사람들 [2021-03-05 18:29:52] kim_4816 : 걍 잡으라하지마 무서움 [2021-03-05 18:29:53] chuu_9 : /position xbtusd 손절칠까?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5 18:29:56] LONG_MUST_GO_ON : 투자는 본인의 판단입니다 [2021-03-05 18:30:03] kim_4816 : ㅋㅋ [2021-03-05 18:30:05] kim_4816 : 갑자기 말바꾼 [2021-03-05 18:30:06] Qwzp : 48.5k가 고비네 [2021-03-05 18:30:07] kim_4816 : 누 ㅋㅋ [2021-03-05 18:30:11] DODOYOON3 : chuu_9: 강하게 아까 못 말려서 미안해 ㅠㅠ [2021-03-05 18:30:12] gogoc : 한 49.1K 정도 뚫어야 뚤린거겠네요 ㅋㅋ 매물대 보니 ㅎㅎ [2021-03-05 18:30:13] LONG_MUST_GO_ON : ㅋ [2021-03-05 18:30:20] LONG_MUST_GO_ON : 그런데 [2021-03-05 18:30:21] chuu_9 : DODOYOON3: 겐츈 자기 알아서 하는거지 [2021-03-05 18:30:21] Zenga : 풀숏치면되나 [2021-03-05 18:30:22] kim_4816 : ㄴㄴ무조건뚫어 [2021-03-05 18:30:27] kim_4816 : 풀숏치면여기서 진짜 [2021-03-05 18:30:28] LONG_MUST_GO_ON : 성공하면 칼치들고 찾아오나? [2021-03-05 18:30:32] Qwzp : 어찌 알우 [2021-03-05 18:30:34] YEJI : chuu_9: 물타기해서빠져나가기쌉가능 저두떨어질거같아서 역지걸어놓음 사실나도숏타구시픔 [2021-03-05 18:30:35] kim_4816 : 나눔임 [2021-03-05 18:30:41] Top Trader : 위로 만불 쏠꺼같다 [2021-03-05 18:30:42] Qwzp : 또 내려가는데... [2021-03-05 18:30:44] kim_4816 : 지금 백악관호재 줄줄이나오는상황속에 [2021-03-05 18:30:49] LONG_MUST_GO_ON : ㅊㅊ [2021-03-05 18:30:52] YEJI : 전고점은 못뚫고 점점천장이낮아지고잇자나여 [2021-03-05 18:30:52] kim_4816 : 여기서 숏잡는다고? [2021-03-05 18:30:52] LONG_MUST_GO_ON : 당첨준비 [2021-03-05 18:30:54] Zenga : 풀숏쳤따 [2021-03-05 18:30:55] chuu_9 : 손절치고 싶을때 물 타보고 아니면 손절치기 할까 생각중 [2021-03-05 18:30:57] LONG_MUST_GO_ON : 3 [2021-03-05 18:30:58] YEJI : 전고가떨어지고잇자나 [2021-03-05 18:30:58] LONG_MUST_GO_ON : 2 [2021-03-05 18:30:59] LONG_MUST_GO_ON : 1 [2021-03-05 18:30:59] MOO_MOO : 아직 안탄형들 조금 기다려 나스닥 반응보고타 무-무- [2021-03-05 18:31:00] kim_4816 : 풀숏친사람 ㅊㅊ [2021-03-05 18:31:04] kim_4816 : 함뒈져바야 [2021-03-05 18:31:05] kim_4816 : 정신차리지 [2021-03-05 18:31:12] LONG_MUST_GO_ON : 훔지기미 다르지 [2021-03-05 18:31:13] kim_4816 : 곧쏜다했다 형이 [2021-03-05 18:31:24] Qwzp : 에지누나 얘기는 여기가 저항선? [2021-03-05 18:31:24] kim_4816 : 드릴3번이다 여기부위는 [2021-03-05 18:31:24] YEJI : 쏴도 한 720쯤에처맞음 [2021-03-05 18:31:27] know : MOO_MOO: 형아 못보던 컨셉인데 고인물 아녜여? [2021-03-05 18:31:28] Zenga : 풀숏 운에 맡긴다 [2021-03-05 18:31:40] LONG_MUST_GO_ON : 빨간색이 떴네 [2021-03-05 18:31:46] LONG_MUST_GO_ON : 풀롱이지 [2021-03-05 18:31:48] kim_4816 : 2번쨰임지금 [2021-03-05 18:31:53] YEJI : 궁금해 단기바닥은조금올라가고 고점은낮아지고 수렴하면어디로갈까? [2021-03-05 18:31:54] kim_4816 : 강력한 매수올듯 [2021-03-05 18:31:57] YEJI : 하방봄 [2021-03-05 18:32:10] kim_4816 : YEJI: 7K에서도 그랫지 [2021-03-05 18:32:14] Zenga : 풀숏 오졌따 [2021-03-05 18:32:14] kim_4816 : 고점은낮아지고 [2021-03-05 18:32:17] kim_4816 : 수렴했는데 [2021-03-05 18:32:17] MOO_MOO : know: 코린이에요~ 무-무- [2021-03-05 18:32:20] kim_4816 : 위로 싹터졋지 [2021-03-05 18:32:25] YEJI : 그럼좋구 ㅇㅅㅇ [2021-03-05 18:32:2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33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32:28] chuu_9 : 롱형들 익절빔으로 도와줫 [2021-03-05 18:32:38] LONG_MUST_GO_ON : 아직 80배 사는정도 [2021-03-05 18:32:42] kim_4816 : 조심하라햇다 호재 싸그리나오는중 [2021-03-05 18:32:43] YEJI : 던진다잇 [2021-03-05 18:32:46] YEJI : 쭉쭉 [2021-03-05 18:32:48] know : MOO_MOO: 착한 코린이시네요 화이팅 [2021-03-05 18:32:50] Zenga : 역시 풀숏이었다 [2021-03-05 18:32:51] LONG_MUST_GO_ON : 이제 죽는정도 [2021-03-05 18:32:52] kim_4816 : ㄴㄴ [2021-03-05 18:32:53] kim_4816 : 안던짐 [2021-03-05 18:32:56] kim_4816 : 다시상방간다 [2021-03-05 18:32:58] LONG_MUST_GO_ON : 위험정도 [2021-03-05 18:33:03] LONG_MUST_GO_ON : 90탔으면 듁음 [2021-03-05 18:33:05] MOO_MOO : know: 넵~! 같이 성투해요~~ [2021-03-05 18:33:07] kim_4816 : 가자잇 [2021-03-05 18:33:08] YEJI : 숏으로익절하는게제일좋아 올라갈땐영챠영챠 홧팅홧팅 내려갈땐 시장가 풀매도 ㅇ_ㅠ [2021-03-05 18:33:31] kim_4816 : 금발언니가 [2021-03-05 18:33:36] kim_4816 : 호재 언급오지게하네 [2021-03-05 18:33:37] chuu_9 : 와 매수 좋다 [2021-03-05 18:33:40] gogoc : 49.1K 뚤리면 다시 롱타야징~ ㅎㅎ 51K까지만 먹어야겠네요 [2021-03-05 18:33:42] chuu_9 : 지금이라도 롱이니! [2021-03-05 18:33:45] kim_4816 : 롱임 [2021-03-05 18:33:46] kim_4816 : 지금 [2021-03-05 18:33:50] kim_4816 : 백악관호재 [2021-03-05 18:33:56] YEJI : 단기바닥이랑 단기천장이랑만나서수렴햇을때 어디로갈지맞추는게제일 큰숙제임 [2021-03-05 18:33:58] kim_4816 : 줄줄이터지는데 이걸숏친다고!? [2021-03-05 18:34:03] YEJI : 박스권이행복하구나~할거야 [2021-03-05 18:34:16] Zenga : 박스권 숏이지 뭔 롱이여 [2021-03-05 18:34:16] Qwzp : 48.5 뚫는다던 형 [2021-03-05 18:34:20] Qwzp : 어디감 [2021-03-05 18:34:25] YEJI : 죽고없음 [2021-03-05 18:34:31] YEJI : 1주일이상잇으면오래잇는거지비맥에 [2021-03-05 18:34:50] xuxa : 시끄러 [2021-03-05 18:34:51] MOO_MOO : 아니 롱럽형 청산 메시지도 없는데, 선동하지마 ㅠ [2021-03-05 18:34:52] kim_4816 : 예지는 츄리닝입고 [2021-03-05 18:34:53]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2명, 수량: 55,690개 [2021-03-05 18:34:53] kim_4816 : 비맥에있다 [2021-03-05 18:34:57] chuu_9 : 롱이 슈팅처럼 나오면 진작에 손절친건데 야금야금 올리니깐 손절을 못치고 있었네 [2021-03-05 18:35:03] MOO_MOO : 나스닥 반응도 그닥인것 같은데 [2021-03-05 18:35:09] YEJI : 힝숏치구시퍼 [2021-03-05 18:35:09] kim_4816 : 나스닥 반등 개쌘대 [2021-03-05 18:35:11] kim_4816 : 멀 그닥이누 [2021-03-05 18:35:11] YEJI : 458갈꺼같애 [2021-03-05 18:35:22] kim_4816 : 지금미쳤다 반등 [2021-03-05 18:35:26] KimHyoJun : 난 가지고 있는다 [2021-03-05 18:35:32] kim_4816 : 롱홀딩해라진심 [2021-03-05 18:35:34] kim_4816 : 말한다 [2021-03-05 18:35:38] YEJI : 응 역지 [2021-03-05 18:35:40] kim_4816 : 후회하지마라 58K때 숏치라고한넘이다내가바러 [2021-03-05 18:35:53] xuxa : 쫑알쫑알말줜나게많다 [2021-03-05 18:35:53] YEJI : 비트넘비싸 다시1월달로돌아와줘 [2021-03-05 18:35:55] KimHyoJun : 한10퍼 20퍼만 먹음되지 ㅋㅋㅋ [2021-03-05 18:35:58] YEJI : 원래 말많아야재밋음 [2021-03-05 18:36:01] YEJI : 새벽에심심한데 [2021-03-05 18:36:04] KimHyoJun : 기다렷다가 뻥 뚤리면 ㅋㅋㅋ 그때 더 먹고 [2021-03-05 18:36:05] kim_4816 : 말없고 고독하게 비맥하는것보다남 [2021-03-05 18:36:07] YEJI : 우리둘이조용히하면 여기채팅창조용해짐 [2021-03-05 18:36:08] KimHyoJun : 아님 10퍼만 먹고 [2021-03-05 18:36:13] kim_4816 : 고독하게 비맥해서 얼굴뜨거워서 책상치는것보다 [2021-03-05 18:36:14] kim_4816 : 수다떠는게남 [2021-03-05 18:36:25] Qwzp : 그래.... [2021-03-05 18:36:27] KimHyoJun : ㄱ ㅏ자 .. 빔! [2021-03-05 18:36:27] kim_4816 : 고독하게 얼굴뜨뜨하면서 내돈다가져가라~ 무야호 [2021-03-05 18:36:27] xuxa : 이미얼굴뜨거운애들은 [2021-03-05 18:36:29] kim_4816 : 하는것보다남 [2021-03-05 18:36:30] xuxa : 채킹안친다 [2021-03-05 18:36:30] Qwzp : 헛소리라도 계속 해야지.... [2021-03-05 18:36:38] Qwzp : 내 인생 내가 사는데 [2021-03-05 18:36:44] YEJI : 얼굴뜨거울시간에 단타로 평단작업을하란말이얏 [2021-03-05 18:36:45] kim_4816 : 헛소리가아님 [2021-03-05 18:36:46] KimHyoJun : 초고속 빔 ! [2021-03-05 18:36:47] kim_4816 : 무조건뚠다 [2021-03-05 18:36:50] YEJI : 줍고던져! [2021-03-05 18:36:55] kim_4816 : 200불내렷다고 [2021-03-05 18:36:56] kim_4816 : 하락이라고하지마라 [2021-03-05 18:36:58] Tencent : 숏타임아닌가? [2021-03-05 18:36:59] kim_4816 : 고배냐!? [2021-03-05 18:37:01] YEJI : 하락이라고아무도안햇는데요! [2021-03-05 18:37:05] kim_4816 : 천불이상 내려가야 하락임 [2021-03-05 18:37:10] YEJI : 천불도그냥박스지뭐 [2021-03-05 18:37:11] KimHyoJun : 초고속 빔 !!!!! [2021-03-05 18:37:12] YEJI : 천불에죽으면그냥죽어야지 [2021-03-05 18:37:13] kim_4816 : ㅇㅇ박스긴함 [2021-03-05 18:37:17] Qwzp : 이번에 좀 뚫었으면 좋겠다.. [2021-03-05 18:37:21] xuxa : 그래서 룟이냐 숑이냐? [2021-03-05 18:37:21] ddaddaBULL : 여긴 이불만떨어져도 씹ㄷ떡락임 [2021-03-05 18:37:25] kim_4816 : ㅇㅇ [2021-03-05 18:37:33] kim_4816 : 이불떨어지면 베개도떨어져서 씹떡락임 [2021-03-05 18:37:35] YEJI : 교차는머리가뜨겁긴해 백배라서 [2021-03-05 18:37:40] YEJI : 100승해도 1패하면끝이자너 [2021-03-05 18:37:48] xuxa : 그것도 시드애따라다르지 [2021-03-05 18:37:48] kim_4816 : ㄴㄴ [2021-03-05 18:37:49] kim_4816 : 인출하면 [2021-03-05 18:37:52] kim_4816 : 다르지 예지야 [2021-03-05 18:37:52] KimHyoJun : 백악관 연설 보고 싶긴한디.. [2021-03-05 18:37:5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3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390 [03시 37분 51초] ㅤ🔸 최고가: 48516 (126) [03시 29분 36초] ㅤ🔸 최저가: 47898.5 (-491.5) [03시 03분 20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617.5 [2021-03-05 18:37:55] YEJI : 그건마쟈 [2021-03-05 18:37:57] kim_4816 : 100배쳐서 2배먹고 [2021-03-05 18:37:58] kim_4816 : 인출하고 [2021-03-05 18:37:59] KimHyoJun : 영어로 떠드니까 뭔말인줄 몰라 [2021-03-05 18:38:00] xuxa : 수량작기잡으면다르고 [2021-03-05 18:38:08] YEJI : 쌉원웨이장와서 [2021-03-05 18:38:10] YEJI : 3배도터져봐야 [2021-03-05 18:38:15] YEJI : 출금이없으면0에수렴하느구나 [2021-03-05 18:38:21] Qwzp : 오늘 짐 백악관에서 뭐하는건데? [2021-03-05 18:38:21] kim_4816 : 58K 숏은 [2021-03-05 18:38:23] YEJI : 그런장은안왓음좋겟어! [2021-03-05 18:38:24] kim_4816 : 이미 다익절함 [2021-03-05 18:38:25] YEJI : ㅠ0 ㅡ [2021-03-05 18:38:31] Qwzp : 이벤트는 어제 파월이 끝낸거 아냐? [2021-03-05 18:38:47] xuxa : 관망중인데 어디로튈지모르겟뉴 [2021-03-05 18:38:52] kim_4816 : 롱이라자나 [2021-03-05 18:38:55] ddaddaBULL : 없던이벤트 막생기쥬 원래 이런판 [2021-03-05 18:38:57] kim_4816 : 백악관 유튜브 [2021-03-05 18:38:58] MOO_MOO : 파월이 너무 흐지부지 끝내긴했징 [2021-03-05 18:38:58] kim_4816 : 바바 [2021-03-05 18:39:06] kim_4816 : 지금 백악관 대변인이 [2021-03-05 18:39:08] kim_4816 : 여자인데 [2021-03-05 18:39:12] kim_4816 : 금발에 일단이뻐서 호재임 [2021-03-05 18:39:17] Qwzp : ㅋㅋㅋㅋ [2021-03-05 18:39:19] kim_4816 : 두번짼 말도 잘해서 호재고 [2021-03-05 18:39:23] gogoc : 빨간머리? [2021-03-05 18:39:28] Qwzp : 그래서 48.5k 뚫는다는겨? [2021-03-05 18:39:30] kim_4816 : 금발임 [2021-03-05 18:39:30] ddaddaBULL : 개호재네 [2021-03-05 18:39:40] kim_4816 : 호재라고말했다 진심 [2021-03-05 18:39:45] MOO_MOO : 보고타도 안늦어 형들, 같이 성투하자~ [2021-03-05 18:39:48] kim_4816 : 나중에후회 ㄴㄴ 이쁜거에 일딴호재라햇음 [2021-03-05 18:40:05] kim_4816 : 채소 이쁘면 반은간다 늘 인생에살면서 있던말임 [2021-03-05 18:40:06] Qwzp : 이번에 못뚫으면 나가리데쓰 [2021-03-05 18:40:19] Qwzp : 45분 되기 전에 올라가자 [2021-03-05 18:40:48] kim_4816 : 바낸은 [2021-03-05 18:40:48] gogoc : ㅋㅋ 여기서 간보면서 횡보할 수도 있죠 숏이나 롱이나 모집좀 하다가 또 어딘가로 청산시키로 가겠죠 ㅋㅋ [2021-03-05 18:40:49] kim_4816 : 이미 500ㄸ뤃음 [2021-03-05 18:40:53] kim_4816 : 바낸 500뚫음. [2021-03-05 18:41:04] Qwzp : 별로 안예쁜데? [2021-03-05 18:41:22] Qwzp : 영어는 잘하네 [2021-03-05 18:41:24] kim_4816 : qWZP너얼굴보고와라 [2021-03-05 18:41:35] Qwzp : ㅋㅋ [2021-03-05 18:41:36] kim_4816 : 얼굴비해서 [2021-03-05 18:41:38] kim_4816 : 이쁜가 확인하고와 [2021-03-05 18:41:39] gogoc : 미국인이 영어를 잘해요? ㅋㅋ [2021-03-05 18:41:44] kim_481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41:48] kim_4816 : 명언지렷다 [2021-03-05 18:42:07] Qwzp : 48.5에다가 뭐 해놨나 [2021-03-05 18:42:17] kim_4816 : 채팅 조잘조잘말많더니 [2021-03-05 18:42:20] kim_4816 : Qwzp이넘이 더잘침 [2021-03-05 18:42:24] kim_4816 : 참고있던욕망 다들어내는중 [2021-03-05 18:42:42]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42:47] YEJI : ㅋㅋㅋㅋㅋ [2021-03-05 18:42:51] Qwzp : 아 나 좀전에 누워서 핸폰으로 깔작대다가 [2021-03-05 18:43:01] Qwzp : 손실나서 벌떡 일어났지.... [2021-03-05 18:43:11] gogoc : 무야호 ㅋㅋㅋ [2021-03-05 18:43:15] gogoc : 아까 스타하는데 아이디 무야호 만남 [2021-03-05 18:43:18] kim_4816 : 무야호 외치면떡상한다 [2021-03-05 18:43:22]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43:25]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43:27] YEJI : 아 숏타면2천불 [2021-03-05 18:43:28] YEJI : 먹을껏같애 [2021-03-05 18:43:31] YEJI : 5천보다 밑이더빠를거같잖아 [2021-03-05 18:43:37] kim_4816 : 참아 [2021-03-05 18:43:37] kim_4816 : 에지야 [2021-03-05 18:43:42] kim_4816 : 숏은50k에서타 [2021-03-05 18:43:44] YEJI : 아까 [2021-03-05 18:43:47] YEJI : 나는단기저항 [2021-03-05 18:43:49] MOO_MOO : 방향좀 잡고 자고 싶은데 ㅠ 오늘도 운다 울어 무-무- [2021-03-05 18:43:49] YEJI : 49100보고잇엇는데 [2021-03-05 18:43:53] YEJI : 48800갓으면 [2021-03-05 18:43:53] kim_4816 : 참으라혓다 [2021-03-05 18:43:55] YEJI : 간거나마찬가지아니냐? [2021-03-05 18:44:01] kim_4816 : 참으라혓다 [2021-03-05 18:44:07] YEJI : 50을가면뚫으러가는거지 거기서또숏타긴그렇지 [2021-03-05 18:44:13] YEJI : 50500면몰라 [2021-03-05 18:44:18] kim_4816 : 참아라 [2021-03-05 18:44:18] kim_4816 : 얼굴뜨껍게 새벽내내보고싶지않으면 [2021-03-05 18:44:2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44:24] Qwzp : 48.5 도 못뚫는 이까짓 롱.... [2021-03-05 18:44:25] manbit1000 : 47300 에롱잡았으면 자러가도되냐 [2021-03-05 18:44:27] YEJI : 주말에약속있어서 [2021-03-05 18:44:30] Qwzp : 때려쳐때려쳐 [2021-03-05 18:44:35] kim_4816 : 얼굴뜨겁게 개구리짤처럼 뜨겁게 보고잇지마라 [2021-03-05 18:44:36] YEJI : 역지걸고자라 [2021-03-05 18:44:38] YEJI : 거기떨어지면 [2021-03-05 18:44:39] Qwzp : 이런식으로 할거면 숏 [2021-03-05 18:44:40] gogoc : manbit1000: ㅋㅋㅋ 역지정 걸고 줌세요 [2021-03-05 18:44:42] YEJI : 469반등온자리라서 [2021-03-05 18:44:45] YEJI : 밑으로내려가는길에터치함 [2021-03-05 18:44:48] YEJI : 거기이제반등없음 [2021-03-05 18:44:54] YEJI : 확신은못하지만없을확률이큼 [2021-03-05 18:44:56] YEJI : 거지같은반등주겟지 [2021-03-05 18:44:58] kim_4816 : 페페처럼 보고있을사람업재? [2021-03-05 18:45:12] kim_4816 : 추세는하락이지만 [2021-03-05 18:45:13] KimHyoJun : 간다 !! [2021-03-05 18:45:13] kim_4816 : 오늘만은 상승이다 [2021-03-05 18:45:22] YEJI : 난토요일에약속있어서못오는뎅 [2021-03-05 18:45:27] kim_4816 : 백악관 대변인이 쏘아올린공 [2021-03-05 18:45:28] YEJI : 겁나아래 겁나 위에서 숏롱잡아놔야지 [2021-03-05 18:45:31] YEJI : 말도안되는구간에 [2021-03-05 18:45:39] kim_4816 : 일론머스크가 [2021-03-05 18:45:42] kim_4816 : 70k까지긁어서 [2021-03-05 18:45:43] kim_4816 : 예지 [2021-03-05 18:45:45] kim_4816 : 얼굴뜨거운거아님 [2021-03-05 18:45:46] gogoc : 과연 이번 시도에 48.5k~49k 뚫을것인가.. 쫌만 보다 자야지 ㅎㅎ [2021-03-05 18:46:13] kim_4816 : 여기 [2021-03-05 18:46:13] kim_4816 : 채팅에 [2021-03-05 18:46:17] kim_4816 : 태식이라고 있던거같은데 [2021-03-05 18:46:17] KimHyoJun : 왠지 이번에 뚤릴듯한디 [2021-03-05 18:46:19] kim_4816 : 청산당햇나 [2021-03-05 18:46:22] LONG_MUST_GO_ON : 80배들 아직 들고있지? [2021-03-05 18:46:22] Qwzp : 아씨 영어 열라 잘하네 [2021-03-05 18:46:28] YEJI : 우리도한국말잘하잖아 [2021-03-05 18:46:28] kim_4816 : Qwzp 말잘하지? [2021-03-05 18:46:29] YEJI : 그거지뭐 [2021-03-05 18:46:31] Qwzp : ㅇㅇ [2021-03-05 18:46:32] kim_4816 : ㄴㄴ 말을 아에잘함 [2021-03-05 18:46:37] kim_4816 : 그래서 호재임 로봇같음 [2021-03-05 18:46:4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18:46:52] kim_4816 : 파월보면 [2021-03-05 18:46:53] bitlucky : 아니왜 못뚫는거야 [2021-03-05 18:46:56] kim_4816 : 할아버지같자나 [2021-03-05 18:47:00] LONG_MUST_GO_ON : 80배 정도는 아까 저기 빨간거에도 살았따 [2021-03-05 18:47:00] kim_4816 : 악재임 [2021-03-05 18:47:06] kim_4816 : 파월 말하는거 버벅거려서 악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