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8:01:43] KimHyoJun : 나 25배라 못자
[2021-03-05 18:01:44] YEJI : 잘수잇어서
[2021-03-05 18:01:44] kim_4816 : 금리상승으로 인한 단기 하락은 조정일뿐
[2021-03-05 18:01: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1:57] kim_4816 : 크나큰 악재가아님
[2021-03-05 18:02:02] DODOYOON3 : KimHyoJun: 역지를 100불 마다 위로 해서 분할로 깔고 자면 되져
[2021-03-05 18:02:03]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2:05] YEJI : 포지션잡고자는거 대단해
[2021-03-05 18:02:05] YEJI : 진짜
[2021-03-05 18:02:10] LONG_MUST_GO_ON : 4816
[2021-03-05 18:02:10]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2:12] kim_4816 : 이런남자어덤
[2021-03-05 18:02:12] YEJI : 자고일어나서 진짜 대폭탄맞아봐야
[2021-03-05 18:02:15] YEJI : 자면 안되느구나
[2021-03-05 18:02:15] kim_4816 : ㄱㄹ혼가능?
[2021-03-05 18:02:15] LONG_MUST_GO_ON : 잠시만 조용해바
[2021-03-05 18:02:21] bitlucky : 49가나연
[2021-03-05 18:02:28] KimHyoJun : DODOYOON3: 그러다 개 물려;;
[2021-03-05 18:02:35] DODOYOON3 : KimHyoJun: 익절역지요
[2021-03-05 18:02:42] KimHyoJun : DODOYOON3: 아 ㅋㅋㅋ
[2021-03-05 18:02:46] DODOYOON3 : 478 477 476 이렇게 3개
[2021-03-05 18:02:54] DODOYOON3 : 해놓으면 손해는 없잖음 형 평단이면
[2021-03-05 18:02:56] kim_4816 :
[2021-03-05 18:02:57] kim_4816 :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2:59] kim_4816 : 위험해보임
[2021-03-05 18:03:00] DODOYOON3 : 아마 다 터지겠지만 역지 ㅋㅋ
[2021-03-05 18:03:00] a100 : on아
[2021-03-05 18:03:00] kim_4816 : 갑자기
[2021-03-05 18:03:02] KimHyoJun : DODOYOON3: 그냥 안자고 ㅋㅋㅋ 볼래요 잼있어
[2021-03-05 18:03:03] YEJI : 우디르임?
[2021-03-05 18:03:03] a100 : 노래 기가막힌거 없니?
[2021-03-05 18:03:06] kim_4816 : 갑자기 개위험해보여서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3:06] YEJI : 몇에
[2021-03-05 18:03:08] a100 : 맨날 똑같은거만 들어서
[2021-03-05 18:03:08] YEJI : 햇길래그럼?
[2021-03-05 18:03:09]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3:09] LONG_MUST_GO_ON : kim_4816: 방금 자레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1] kim_4816 : 수고햇다
[2021-03-05 18:03:11] a100 : 진짜 지겹거든?
[2021-03-05 18:03:1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5] chuu_9 : 담배피고 왔더니 뭐야
[2021-03-05 18:03:17] YEJI : 내가말햇지못뚫는다고?
[2021-03-05 18:03:18] kim_4816 : 나정리함 ㅋㅋ
[2021-03-05 18:03:20] YEJI : 안뚫잖어
[2021-03-05 18:03:21] YEJI : 거지같은게
[2021-03-05 18:03: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3:25] chuu_9 : 이에 호로롤로로 하고 떨어지나
[2021-03-05 18:03:25] ponzibim. : 와 나스닥 제정신아니네
[2021-03-05 18:03:26] kim_4816 : 에지야 거지같은게머냐
[2021-03-05 18:03:30] LONG_MUST_GO_ON : kim_4816: 내가 조요히 하라고 했지 ㅋㅋㅋㅋ
[2021-03-05 18:03:35] DODOYOON3 : 츄형 앞에서 쪼이기
[2021-03-05 18:03:38] kim_4816 : 상황을 다르게 발뱀한남자어떠냐
[2021-03-05 18:03:38] a100 : LONG_MUST_GO_ON: 야!
[2021-03-05 18:03:42] KimHyoJun : 난 갑빠로 버틴다
[2021-03-05 18:03:44] LONG_MUST_GO_ON : a100: 네 횽
[2021-03-05 18:03:44] a100 : LONG_MUST_GO_ON: 노래 좋은거 추천좀 해바바 발라드로
[2021-03-05 18:03:50] kim_4816 : LONG_MUST_GO_ON: 귤까고잇엇는데 잘됏다
[2021-03-05 18:03:50] LONG_MUST_GO_ON : a100: 한국 서타일?
[2021-03-05 18:03:52] YEJI : kim_4816: 너내렷으니까출발할거래
[2021-03-05 18:03:53] a100 : LONG_MUST_GO_ON: 맨날똑같은거만 들어서 지겨워
[2021-03-05 18:03:56] a100 : LONG_MUST_GO_ON: 한국인!
[2021-03-05 18:03:56] chuu_9 : 욕심 안부리고 탈출하게 조금만 내려줘
[2021-03-05 18:03:58] kim_4816 : YEJI: ㄴㄴ절대안함
[2021-03-05 18:04:01] LONG_MUST_GO_ON : a100: 난 늪 자주 들어
[2021-03-05 18:04:03] YEJI : kim_4816: 평단이몇이엇는디
[2021-03-05 18:04:06] kim_4816 : YEJI: 차트15분봉보고옴
[2021-03-05 18:04:10] a100 : LONG_MUST_GO_ON: 가수이름이 뭐야
[2021-03-05 18:04:12] kim_4816 : YEJI: 47100
[2021-03-05 18:04:22] kim_4816 : YEJI: 내렸음 이거 하락할듯
[2021-03-05 18:04:26] LONG_MUST_GO_ON : a100: 늪이... 조관우 오리지널루
[2021-03-05 18:04:34] YEJI : 15분봉에아무것도안보이는데
[2021-03-05 18:04:40] kim_4816 : 내얼굴
[2021-03-05 18:04:43] kim_4816 : 15분봉에박혀있다
[2021-03-05 18:04:48] kim_4816 : 빤히쳐다봐라
[2021-03-05 18:04:50] YEJI : 정말재미없다
[2021-03-05 18:04:57] kim_4816 : 다가져가라 무야호
[2021-03-05 18:05:11] kim_4816 : 다~~ 가져가야만
[2021-03-05 18:05:13]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5:46] Brand New : 숏좀 담아볼까나
[2021-03-05 18:05:52] KimHyoJun : 겁나 싸우네 ..
[2021-03-05 18:05:56] DODOYOON3 : 츄형 바로 앞에서
[2021-03-05 18:05:59] DODOYOON3 : 쪼이기
[2021-03-05 18:06:01] DODOYOON3 : 대단하네
[2021-03-05 18:06:03] ponzibim. : 비트 세력 너무 양심없네 걍똑같이 그리네
[2021-03-05 18:06:04] KimHyoJun : 48k 역시 고래의 장인가
[2021-03-05 18:06:05] ponzibim. : 나스닥이랑
[2021-03-05 18:06:05] Billions_Ray : 왜내리나 했더니
[2021-03-05 18:06:07] Billions_Ray : 나스닥이 다시 처내리네
[2021-03-05 18:06:10]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786불 이득) 🥈. 160,000개 YEJI, 47664롱, (380불 이득) 🥉. 69,000개 RyuNa, 47846숏, (198불 물림)
[2021-03-05 18:06: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7] chuu_9 : 큰일났네
[2021-03-05 18:06:28]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9] kim_4816 : 가지마라
[2021-03-05 18:06:31]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2021-03-05 18:06:34] YEJI : 설레발치지마
[2021-03-05 18:06:34] LONG_MUST_GO_ON : a100: 나는 매매할때 david foster hit songs 유윱에서 틀어놩
[2021-03-05 18:06:48] LONG_MUST_GO_ON : YEJI: 배수가 문제야 ㅋㅋㅋ 지금 고배 엄청많을걸
[2021-03-05 18:06:50] kim_4816 : 지금
[2021-03-05 18:06:53] kim_4816 : 예지 예민하다
[2021-03-05 18:06:55] kim_4816 : 건들지마라
[2021-03-05 18:07:00] kim_4816 : 나도안건든다
[2021-03-05 18:07:01] KimHyoJun : 가는척인것처럼.. 진짜로 한번가쟈
[2021-03-05 18:07:02] kkhkkhkkk : /pnl xbtusd ``` :bitmex: XBTUSD: -0.4900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8:07:0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6] know : 예지형아 평단 내려왔네 잘하신당
[2021-03-05 18:07:06]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7:08] LONG_MUST_GO_ON : 난 건드는데
[2021-03-05 18:07:11] kim_4816 : ㄴㄴ
[2021-03-05 18:07:15] chuu_9 : ??
[2021-03-05 18:07:15] kim_4816 : 무야호만외쳐도
[2021-03-05 18:07:16] kim_4816 : 예지눈에 거슬림
[2021-03-05 18:07:19] chuu_9 : -0.49?
[2021-03-05 18:07:20]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7:2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무야호가뭔데.
[2021-03-05 18:07:27] kim_4816 : 네이버 에 무야호
[2021-03-05 18:07: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7:29] kim_4816 : 검색하면나옴
[2021-03-05 18:07:41] LONG_MUST_GO_ON : 예느님한테 검색이란걸 하게 만들어?
[2021-03-05 18:07:46] kim_4816 : ㅈㅅ
[2021-03-05 18:07:47] YEJI : 역지값익절에걸고걍 터져라 가는척 너무 꼴사납다그냥떨어져라
[2021-03-05 18:07:48] LONG_MUST_GO_ON : 초록색 빨간색 밖에 모르는 사람한테?
[2021-03-05 18:07:49] kim_4816 : 잘못된거지
[2021-03-05 18:07:51] kim_4816 : 검색하게만든건
[2021-03-05 18:08:11] DODOYOON3 : know: 근데 노우형
[2021-03-05 18:08:17] YEJI : 무야호할아버지 ㅇ.ㅇ?
[2021-03-05 18:08:19] know : DODOYOON3: 넵
[2021-03-05 18:08:36] DODOYOON3 : know: 아라형 롱롱형 저 노우형 좀 덤덤하게 매매하는 편인데 예지횽은 뭐랄까
[2021-03-05 18:08:39] kim_4816 : ㅇㅇ
[2021-03-05 18:08:39]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8:42] DODOYOON3 : 청춘이네요
[2021-03-05 18:08:44] kim_4816 : 가즈아
[2021-03-05 18:08:50]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8:58] LONG_MUST_GO_ON : 맥밀러 어릴때 너무 귀엽네
[2021-03-05 18:09:03] DODOYOON3 : 비트랑 대화를 하고 있음 예지횽
[2021-03-05 18:09:0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9:16] kim_4816 :
[2021-03-05 18:09:18] kim_4816 : 이이번엔간다
[2021-03-05 18:09:20] YEJI : 😡
[2021-03-05 18:09: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33]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
[2021-03-05 18:09:35] kim_4816 : 예지 =개마름
[2021-03-05 18:09:40] kim_4816 : 성격보니 개마름
[2021-03-05 18:09:44] LONG_MUST_GO_ON : 안간다고
[2021-03-05 18:09:46] YEJI : 잘먹음
[2021-03-05 18:09:50] kim_4816 : 잘먹는데 마름
[2021-03-05 18:09:59] LONG_MUST_GO_ON : 예지 그렇게 안말랐던데
[2021-03-05 18:10:00] DODOYOON3 : 뭐 딴건 몰겠고
[2021-03-05 18:10:01] LONG_MUST_GO_ON : 적당크
[2021-03-05 18:10:08] DODOYOON3 : 15이평 밑에 깔고 5이평 위로 섰다
[2021-03-05 18:10:10] kim_4816 : 둘이
[2021-03-05 18:10:12] DODOYOON3 : 조심은 하자
[2021-03-05 18:10:12] LONG_MUST_GO_ON : DODOYOON3: 어라 형 왜 계세요?
[2021-03-05 18:10:13] kim_4816 : 번호교환햇누
[2021-03-05 18:10:14] YEJI : 315뚫으면가는거인정
[2021-03-05 18:10:1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0:19] kim_4816 : 👿👿👿
[2021-03-05 18:10:2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일찍 자고 일어났지
[2021-03-05 18:10:23]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2백만 USD
[2021-03-05 18:10:38] kim_4816 : 그거알지
[2021-03-05 18:10:44] kim_4816 : 5번째뚤으러가면
[2021-03-05 18:10:45] kim_4816 : 드릴박는거
[2021-03-05 18:10:54] kim_4816 : 천장에
[2021-03-05 18:10:54] kim_4816 : 드릴박힌다
[2021-03-05 18:10:56] YEJI : 뿅망치겁나맞으면서
[2021-03-05 18:11:00] kim_4816 : 이번이 5번째임올라가면
[2021-03-05 18:11:00] YEJI : 꼬라박는시그널도잇음
[2021-03-05 18:11:04] YEJI : 내려가는게더쉬운거알지
[2021-03-05 18:11:07] YEJI : 나역지그냥올린다
[2021-03-05 18:11:08] kim_4816 : ㅇㅇ
[2021-03-05 18:11:08] YEJI : 터지러간다
[2021-03-05 18:11:21] kim_4816 : 이번올라가면
[2021-03-05 18:11:21] kim_4816 : 5번쟤임
[2021-03-05 18:11:36] KimHyoJun : 터트리러 가쟈
[2021-03-05 18:11:41] kim_4816 : 간다간다
[2021-03-05 18:11:42] LONG_MUST_GO_ON : 겨단식 하락이냐
[2021-03-05 18:11:43] YEJI : 48225 다음도저전가자
[2021-03-05 18:11:46] kim_4816 : 뿅간다
[2021-03-05 18:11:52] KimHyoJun : 간다 간다 뿅간다 !
[2021-03-05 18:11:56]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그거 안 좋은거야
[2021-03-05 18:12:08] LONG_MUST_GO_ON : DODOYOON3: 뭐가 좋은거에여?
[2021-03-05 18:1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하락!! 하다가 지금 계단붕괴되서
[2021-03-05 18:12:13] chuu_9 : 좀만 더 오르면 손절쳐야겠는데
[2021-03-05 18:12:13] kim_4816 : 이거못가겟네
[2021-03-05 18:12:14] DODOYOON3 : 숏형들 아야 하잖아
[2021-03-05 18:12:16] kim_4816 : 드릴 벽에박혔냐
[2021-03-05 18:12:22] kim_4816 : 움직이질못하누
[2021-03-05 18:12:2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상승도 그래 밑장 언제 뺄지 몰라서 무서운거곸ㅋㅋ
[2021-03-05 18:12:2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2021-03-05 18:12:28] kim_4816 : 드릴 편의점 바코드찍네
[2021-03-05 18:12:3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갈라면 무쏘의 뿔처럼...
[2021-03-05 18:12:45] Billions_Ray : 48788위에서 마감만 안하면됨
[2021-03-05 18:13:02] MOO_MOO : 형들 안자~? 오늘 위아래로 천불띠키를 몇번하는건지 모르겠넹
[2021-03-05 18:13:08] DODOYOON3 : 롱머형 근데 리플 차트 보면 무계단
[2021-03-05 18:13:12] MOO_MOO : 슬푸다 무-무-
[2021-03-05 18:13:15] DODOYOON3 : 저것도 문제란걸 알 수 있지
[2021-03-05 18:13:1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13:24] kim_4816 : 드릴
[2021-03-05 18:13:2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리플은 계단이라기보단... 똥피하기 게임?
[2021-03-05 18:13:25] kim_4816 : 5번째
[2021-03-05 18:13:26] kim_4816 : 시작햇다
[2021-03-05 18:13:30] kim_4816 : 간다..
[2021-03-05 18:13:31] MOO_MOO : 롱럽형 청산 부탁해~
[2021-03-05 18:13:3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0명, 수량: 42,669개
[2021-03-05 18:13:34] KimHyoJun : ㄱ ㅏ즈아
[2021-03-05 18:13:3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3:36] kim_4816 : 5번쨰드릴 박힘
[2021-03-05 18:13:39] YEJI : 뚫으면인정
[2021-03-05 18:13:40] kim_4816 : 시작됐다..
[2021-03-05 18:13:4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8286💥
[2021-03-05 18:13:54] kim_4816 : 5번쟤드릴 ㅇㅈ?
[2021-03-05 18:13:56] KimHyoJun : 망가뜨리러 가쟈 ~
[2021-03-05 18:13:56] Billions_Ray : 역겹다 역겨워
[2021-03-05 18:13:57] KimHyoJun : ㅇㅈㅇㅈ
[2021-03-05 18:14:02] kim_4816 : 드릴박히면
[2021-03-05 18:14:05] kim_4816 : 천장
[2021-03-05 18:14:06] kim_4816 : 조지러감
[2021-03-05 18:14:1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붕괴의 현장을 보고 있는거줴
[2021-03-05 18:14:15] LONG_MUST_GO_ON : 취기미니
[2021-03-05 18:14:16] KimHyoJun : 천장 뚜러 ~
[2021-03-05 18:14:23] DODOYOON3 : 계단식 하락은 저게 항상 문제여
[2021-03-05 18:14:27] kim_4816 : 참고말은 해드리는데
[2021-03-05 18:14:30] KimHyoJun : 48.5가자
[2021-03-05 18:14:30] kim_4816 : 바낸 은 개떡상중인데
[2021-03-05 18:14:38] kim_4816 : 비맥은안움직여보이는거뿐
[2021-03-05 18:14:44] kim_4816 : 말은해드림
[2021-03-05 18:14:48] LONG_MUST_GO_ON : 효아들 격리 80 거셈
[2021-03-05 18:15:02] kim_4816 : 드릴 천장부수러왔네
[2021-03-05 18:15:06] kim_4816 : 숏 무릎꽉잡아라
[2021-03-05 18:15:12] kim_4816 : 50K까지
[2021-03-05 18:15:19] kim_4816 : ㅁ무릎꽉잡고 물탈준비혀
[2021-03-05 18:15:28] LONG_MUST_GO_ON : 이 자리 80배까진 안전
[2021-03-05 18:15:35] kim_4816 : 80배치다가
[2021-03-05 18:15:40] kim_4816 : 나스닥 개하락하면
[2021-03-05 18:15:40] kim_4816 : 부수러감
[2021-03-05 18:15:52] kim_4816 : 백악관 긍정
[2021-03-05 18:15:53] LONG_MUST_GO_ON : ㅇㅇ
[2021-03-05 18:15: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3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6:01]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2021-03-05 18:16:01] LONG_MUST_GO_ON : 그니까 80배로 짧게 먹고 빠지라고
[2021-03-05 18:16:02] kim_4816 :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6:02] know : 대장역할했던 알트들이 다 버티고 있어서 빅숏은 힘들것 같은데
[2021-03-05 18:16:0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16:0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1명, 수량: 42,670개
[2021-03-05 18:16:06]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임
[2021-03-05 18:16:06] LONG_MUST_GO_ON : 대신 개쎼게 먹을꺼니까
[2021-03-05 18:16:12]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긍정 호재떳다했다 형이
[2021-03-05 18:16:14] LONG_MUST_GO_ON :
[2021-03-05 18:16: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20 Cont, @ 48379💥
[2021-03-05 18:16:19] kim_4816 : 나스닥 반등
[2021-03-05 18:16:23] kim_4816 : 비트코인 개반등할듯
[2021-03-05 18:16:29] kim_4816 : 백악관뉴스
[2021-03-05 18:16:32] YEJI : 코린이주린이들많은데 아프지마 애들아
[2021-03-05 18:16:42] LONG_MUST_GO_ON : 나스닥 밀고 올라간다
[2021-03-05 18:16:46] LONG_MUST_GO_ON : 쩜상나오겄어
[2021-03-05 18:16: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6:54] BabyHero : 펀비도 나쁘지않고
[2021-03-05 18:16:58]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7:00] kim_4816 : 다시한번 나옴
[2021-03-05 18:17:05] MOO_MOO : !이야 나스닥 힘내라~
[2021-03-05 18:17:13] LONG_MUST_GO_ON : 아까 80배 타라고 했을떄 탔으면
[2021-03-05 18:17:15] LONG_MUST_GO_ON : 이미 먹었다
[2021-03-05 18:17: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7:55]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떳다
[2021-03-05 18:17:55] kim_4816 : 햇다
[2021-03-05 18:17:59] kim_4816 : 숏 빨리 손절해라
[2021-03-05 18:18:00] kim_4816 : 기회준다
[2021-03-05 18:18:09] kim_4816 : 고용문제없다고
[2021-03-05 18:18:11] gogoc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7506 ```
[2021-03-05 18:18:14] kim_4816 : 백악관
[2021-03-05 18:18:15] kim_4816 : 인터뷰듬
[2021-03-05 18:18:16] KimHyoJun : 485가 깨져야되는디
[2021-03-05 18:18:18] MOO_MOO : 나스닥 다시 지옥가 ㅠ
[2021-03-05 18:18:22] kim_4816 : 지옥안감
[2021-03-05 18:18:22] LONG_MUST_GO_ON : 아까 그 자리 80배 뚝배기 없다
[2021-03-05 18:18: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8:26] kim_4816 : 나스닥 개떡상중임
[2021-03-05 18:18:29] kim_4816 : 백악관인터뷰때매
[2021-03-05 18:18:32] LONG_MUST_GO_ON : 나스닥 지금 그대론대 왜그래무무형 떡상중야
[2021-03-05 18:18:42] kim_4816 : 12,574.50 +119.50 +0.96%
[2021-03-05 18:18:49]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8:52]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2021-03-05 18:18:56] MOO_MOO : 오그랭~!? 핸드폰으로 보니 느려 미안 ㅠ
[2021-03-05 18:19:01] MOO_MOO : 힘내자 비트~~
[2021-03-05 18:19:01] kim_4816 : 무족건롱잡아라
[2021-03-05 18:19:04]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78,055 Cont @ 47258.9792 ```
[2021-03-05 18:19:08] Sjshdhh :
[2021-03-05 18:19:20] Sjshdhh : 아까 익절할걸
[2021-03-05 18:19:26] MOO_MOO : 형들 힘들더라도 버티고 수익내~
[2021-03-05 18:19:32] kim_4816 : 숏손절하라고
[2021-03-05 18:19:34] kim_4816 : 다시한번말한다
[2021-03-05 18:19:40] LONG_MUST_GO_ON : 아 윌스미스 ㅇㅏ들 랩 너무 잘해
[2021-03-05 18:19:42] kim_4816 : 호재떠서 무족건 다치는거임
[2021-03-05 18:19:48] LONG_MUST_GO_ON : 형들 아직 롱 안탔어?
[2021-03-05 18:20:04] DODOYOON3 : LONG_MUST_GO_ON: 좀전에 숏타는건 봤지
[2021-03-05 18:20:05] kim_4816 : 냅둬
[2021-03-05 18:20:08] kim_4816 : 나눔한다자나
[2021-03-05 18:20:16] kim_4816 : LONG_MUST_GO_ON: 나눔해준대자나 잃는사람이잇어야 따는사람이있지
[2021-03-05 18:20: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누가여?!
[2021-03-05 18:20:27] YEJI : 박스권이라
[2021-03-05 18:20:27] LONG_MUST_GO_ON : 80배 종료
[2021-03-05 18:20:2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냐 ㅋㅋㅋ
[2021-03-05 18:20:29] YEJI : 사실물타면
[2021-03-05 18:20:34] YEJI : 어디든다 나갈수이샂나
[2021-03-05 18:20:36]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20:36] YEJI : 잇자납
[2021-03-05 18:20:37] YEJI : ㅇㅇ
[2021-03-05 18:20:38] kim_4816 : 호재떳다고
[2021-03-05 18:20:39] LONG_MUST_GO_ON : 이정도면 먹을만큼 먹었따
[2021-03-05 18:20:42] kim_4816 : 백악관호재 롱이라구
[2021-03-05 18:20:43] LONG_MUST_GO_ON : 호재 떴으니까
[2021-03-05 18:20:46] LONG_MUST_GO_ON : 떨어져라
[2021-03-05 18:20:52] gogoc : 부럽다 수량 많은 분들
[2021-03-05 18:20:57] kim_4816 : 무족건롱이다
[2021-03-05 18:20:58] kim_4816 : 견뎌라
[2021-03-05 18:20:58] YEJI : 불리믄대여
[2021-03-05 18:21:03] chuu_9 : 너무 천천히 잘 오르니까 손절도 못치겟네 진짜
[2021-03-05 18:21:03] YEJI : 나두100만원으로시작함
[2021-03-05 18:21:05] YEJI : 150인가
[2021-03-05 18:21:08] DODOYOON3 : 수량많은게 뒤로 갈때도 부럽진 않잖아여
[2021-03-05 18:21:09] kim_4816 : 이자금한 하락에 견뎌라 어차피올린다
[2021-03-05 18:21:12] YEJI : 2월24일 오후4시30분 0.027 들고들어왓네
[2021-03-05 18:21:16] gogoc : 지금은여?
[2021-03-05 18:21:19] YEJI : 지금1비트넘게잇음
[2021-03-05 18:21:23] gogoc :
[2021-03-05 18:21:25] gogoc : 대박크
[2021-03-05 18:21:25] LONG_MUST_GO_ON : YEJI: 헐?
[2021-03-05 18:21:27] gogoc : 잘하신다
[2021-03-05 18:21:32] kim_4816 : gogoc: 예지잘하는것보다
[2021-03-05 18:21:33] YEJI : 복리로불리면되요천천히하셈
[2021-03-05 18:21:35] kim_4816 : gogoc: 말랏음
[2021-03-05 18:21:39] kim_4816 : 손이
[2021-03-05 18:21:39] LONG_MUST_GO_ON : YEJI: 1주일 좀 넘었잖아
[2021-03-05 18:21:41] kim_4816 : 말라서 잘하는거
[2021-03-05 18:21:46] gogoc : 말라요?
[2021-03-05 18:21:46] kim_4816 : 살찐사람 클릭미스해서
[2021-03-05 18:21:52] gogoc : ㅋㅋㅋㅋㅋ
[2021-03-05 18:21:54] kim_4816 : 매수할걸 매도할수도있음
[2021-03-05 18:21:57] YEJI : LONG_MUST_GO_ON: 잠을 근데거의안잔거같다 하루정도는어멏ㅇ잠
[2021-03-05 18:22:0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8:22:05] LONG_MUST_GO_ON : fat finger mistake 몰라?
[2021-03-05 18:22:07] kim_4816 : ㄱㅈㅇ
[2021-03-05 18:22:07] gogoc : 저도 잠만 안자면 잘 먹겠는데
[2021-03-05 18:22:14] kim_4816 : gogoc: 님
[2021-03-05 18:22:17] YEJI : 저는잠이원래없어여 어릴때부터그랬음
[2021-03-05 18:22:18] kim_4816 : gogoc: 잘땐 저배로치셈
[2021-03-05 18:22:21] gogoc : 최근에 100만원 가지고 들어와서 지금 150정도 만들었어요
[2021-03-05 18:22:27] gogoc :
[2021-03-05 18:22:28] LONG_MUST_GO_ON : YEJI: 잠안자도 그냥 버티는 서타일?
[2021-03-05 18:22:28] YEJI : 내가150만원으로시작할때
[2021-03-05 18:22:31] YEJI : 운좋게 크게먹긴햇지
[2021-03-05 18:22:32] kim_4816 : 예지야그거알지
[2021-03-05 18:22:35] YEJI : 2만불씩잡앗의까
[2021-03-05 18:22:37] kim_4816 : 너자랑하는거알지
[2021-03-05 18:22:39] YEJI : 150만원에 2만불이면좀고배긴하다
[2021-03-05 18:22:40] gogoc : 그냥 저배로 하거나 포지션 종료하거나 역지정 걸구 잡니다 ㅋㅋ
[2021-03-05 18:22:44] YEJI : 자랑할만하지
[2021-03-05 18:22:45] kim_4816 : 예지지금 자랑 하는거알재?
[2021-03-05 18:22:45] YEJI : 호호
[2021-03-05 18:22:53] LONG_MUST_GO_ON : kim_4816: 예지누나 첫날에 사망할뻔했다고
[2021-03-05 18:22:53] YEJI : 무패다 손절1번도안함
[2021-03-05 18:22:55] LONG_MUST_GO_ON : 감못잡아서
[2021-03-05 18:22:58] YEJI : 나 첫날에 죽을뻔햇는데 뚝300남아서
[2021-03-05 18:22:59] kim_4816 : LONG_MUST_GO_ON: 그런거말하지마
[2021-03-05 18:23:02] kim_4816 : LONG_MUST_GO_ON: 에민함
[2021-03-05 18:23:06] YEJI : 사실이야
[2021-03-05 18:23:08] LONG_MUST_GO_ON : kim_4816: 그것을 내가 살린것이야
[2021-03-05 18:23:10] YEJI : 나 52K숏 에서죽을뻔햇어
[2021-03-05 18:23:13] kim_4816 : LONG_MUST_GO_ON: 나도살렷음
[2021-03-05 18:23:20] LONG_MUST_GO_ON : kim_4816: 첫날이 중허지
[2021-03-05 18:23:24] kim_4816 : ㅇㅇ
[2021-03-05 18:23:25] kim_4816 : 첫날에
[2021-03-05 18:23:26] DODOYOON3 : 롱머형은
[2021-03-05 18:23:30] LONG_MUST_GO_ON : 이미 고래가 되었을땐 한번쯤 죽어도 뭔 상관
[2021-03-05 18:23:32] DODOYOON3 : 처음부터 행운도 없었구나
[2021-03-05 18:23:37] KimHyoJun : 근디 백악관에서 머라함?
[2021-03-05 18:23:3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23:40] kim_4816 : 기무디
[2021-03-05 18:23: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저요? 형 훟 기대하시져
[2021-03-05 18:23:43] kim_4816 : 일자리
[2021-03-05 18:23:52] kim_4816 : 창출에 고용문제없다
[2021-03-05 18:23:59] DODOYOON3 : LONG_MUST_GO_ON: 매매는 기대감이 없어야
[2021-03-05 18:23:5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븅신짓을 멈추겠습니다!
[2021-03-05 18:24:03] kim_4816 : 라고함
[2021-03-05 18:24:04] DODOYOON3 : 더 잘되지 않누
[2021-03-05 18:24:10] LONG_MUST_GO_ON : 네 ㅋ
[2021-03-05 18:24:13] kim_4816 : 실업문제개선이랑 이런거보면 무조건 상방이맞음
[2021-03-05 18:24:13] LONG_MUST_GO_ON : 븅신짓만 안하면되요
[2021-03-05 18:24:15] LONG_MUST_GO_ON : 호구짓
[2021-03-05 18:24:27] kim_4816 : 이작은 50불 200불하락에 던지지마라
[2021-03-05 18:24:30] LONG_MUST_GO_ON : 호9짓 = 아량이 넓으신 분짓
[2021-03-05 18:24:39] kim_4816 : 200불하락에 던지는사람 =아량이 넓은분
[2021-03-05 18:24:46] kim_4816 : 2천불먹을수잇는데
[2021-03-05 18:24:5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일봉 양봉되었네?
[2021-03-05 18:24:51] kim_4816 : 20불하락에 던지면 =아량이넓음
[2021-03-05 18:24:55]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25:07] LONG_MUST_GO_ON : 솔지키 나는 나는 예지누나한테 뽀찌받을 자격있따
[2021-03-05 18:25:07] kim_4816 : 2천불자리 상승이다이건
[2021-03-05 18:25:17] kim_4816 : LONG_MUST_GO_ON: ㄴㄴ
[2021-03-05 18:25:22] Qwzp : 오늘 저길 못뚫네....
[2021-03-05 18:25:22] kim_4816 : LONG_MUST_GO_ON: 존심세우자
[2021-03-05 18:25:28] kim_4816 : 가즈아
[2021-03-05 18:25:30] gogoc : 예지님 유명인사신가요? ㅋㅋ 유투버에요? 다들 아시네요
[2021-03-05 18:25:3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_4816 207회 🥈 YEJI 86회 (47664롱, 160,000개, 750불 이득) 🥉 LONG_MUST_GO_ON 77회
[2021-03-05 18:25:31] kim_4816 : 어차피둟어
[2021-03-05 18:25:37] kim_4816 : 에지 = 유튜버임
[2021-03-05 18:25:43] gogoc : 아 그래요? 헐
[2021-03-05 18:25:46] kim_4816 : 존에임
[2021-03-05 18:25:48] LONG_MUST_GO_ON : kim_4816: 평소에 주로 컨설팅 하다보니까...아놬ㅋㅋㅋ
[2021-03-05 18:25:57] kim_4816 : 존나 에같음
[2021-03-05 18:26: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IRC 채팅방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2021-03-05 18:26:05] kim_4816 : = 존 에
[2021-03-05 18:26:05] KimHyoJun : 빔 ~!!! 쏴줘
[2021-03-05 18:26:08] Qwzp : 이번에 48.5 뚫어?
[2021-03-05 18:26: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그건 생각도 못해봤었네
[2021-03-05 18:26:26] kim_4816 : ㅇㅇ둟어
[2021-03-05 18:26:29] LONG_MUST_GO_ON : DODOYOON3: 1:1 대화도 되요
[2021-03-05 18:26:31] Qwzp : 제발 뚫어줘.....
[2021-03-05 18:26:3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매우매우 감사
[2021-03-05 18:26:38] kim_4816 : 다같이 롱잡고 아메리칸보이돈 뜯자
[2021-03-05 18:26:38] KimHyoJun : 제발 쏴줘
[2021-03-05 18:26:41] Qwzp :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2021-03-05 18:26:49] kim_4816 : 50K는 확정이다
[2021-03-05 18:27:04] KimHyoJun : 올치 싸줘 더더더더더
[2021-03-05 18:27:06] kim_4816 : 그렇다고 100배롱은 에바세바임 한번갤듯
[2021-03-05 18:27:13] horang2 : 떡상가냐
[2021-03-05 18:27:20] LONG_MUST_GO_ON : DODOYOON3: 비멕 외부공식채널이니까 홍보해도 크리스형한테 안혼나지롱 크리스횽 크리스횽
[2021-03-05 18:27:25] kim_4816 : 20배롱가진 허용한다
[2021-03-05 18:27:32] Qwzp : 미친놈처럼 막 올라가면 안되나...
[2021-03-05 18:27:39] LONG_MUST_GO_ON : 아까
[2021-03-05 18:27:43] LONG_MUST_GO_ON : 80배 먹었지?
[2021-03-05 18:27:46] kim_4816 : 백악관 여자가
[2021-03-05 18:27:47] Qwzp : 자꾸 와리가리
[2021-03-05 18:27:48] kim_4816 : 대변인이
[2021-03-05 18:27:52] kim_4816 : 설명하는데 개떡상함
[2021-03-05 18:27:56] LONG_MUST_GO_ON : 지금 또 80배 잡아
[2021-03-05 18:28:05] Qwzp : 80배....ㅎㄷㄷ
[2021-03-05 18:28:05] kim_4816 : 백악관 여자가 긍정적으로말하는중
[2021-03-05 18:28:11] kim_4816 : 개떡상 준비중,
[2021-03-05 18:28:19] gogoc : 48.5k 깨면 51k까지는 또 테스트하러 올라가겠죠?
[2021-03-05 18:28:34] LONG_MUST_GO_ON : 테스트는 누가 합니까 사회적기업이 합니까
[2021-03-05 18:28:42] gogoc : ㅋㅋㅋㅋㅋㅋ 사회적 세력이요
[2021-03-05 18:28:46] kim_4816 : 불법이민자
[2021-03-05 18:28:48]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68명, 수량: 55,608,793개 😭 숏청산: 514명, 수량: 41,382,386개
[2021-03-05 18:28:49] kim_4816 : 이야기나오는중
[2021-03-05 18:29:07] Qwzp : 48.5....
[2021-03-05 18:29:13] Qwzp : 저기가 한계인가....
[2021-03-05 18:29:13] LONG_MUST_GO_ON : 여기 80배 잡아도 안전함 ㅋㅋㅋ 빔없으면
[2021-03-05 18:29:18] kim_4816 : ㄴㄴ
[2021-03-05 18:29:20] kim_4816 : 인터뷰
[2021-03-05 18:29:21] kim_4816 : 끝나야
[2021-03-05 18:29:24] kim_4816 : 안전하지
[2021-03-05 18:29:27] kim_4816 : 불법 이민자 이야기중
[2021-03-05 18:29:33] Qwzp : 형 아무리 모르는 사이라도 80배 잡으라는건 좀 글치 않아? ㅋ
[2021-03-05 18:29:35] LONG_MUST_GO_ON : 생각보다 80배 뚝배기가 쓸만해
[2021-03-05 18:29:41] kim_4816 : 저러다
[2021-03-05 18:29:41] kim_4816 : 꺠찌면
[2021-03-05 18:29:45] kim_4816 : 칼들고너네집감
[2021-03-05 18:29:46] LONG_MUST_GO_ON : 계산기라도 뚜드려바
[2021-03-05 18:29:46] kim_4816 : 사람들
[2021-03-05 18:29:52] kim_4816 : 걍 잡으라하지마 무서움
[2021-03-05 18:29:53] chuu_9 : /position xbtusd 손절칠까?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5 18:29:56] LONG_MUST_GO_ON : 투자는 본인의 판단입니다
[2021-03-05 18:30:03] kim_4816 : ㅋㅋ
[2021-03-05 18:30:05] kim_4816 : 갑자기 말바꾼
[2021-03-05 18:30:06] Qwzp : 48.5k가 고비네
[2021-03-05 18:30:07] kim_4816 : 누 ㅋㅋ
[2021-03-05 18:30:11] DODOYOON3 : chuu_9: 강하게 아까 못 말려서 미안해 ㅠㅠ
[2021-03-05 18:30:12] gogoc : 한 49.1K 정도 뚫어야 뚤린거겠네요 ㅋㅋ 매물대 보니 ㅎㅎ
[2021-03-05 18:30:13] LONG_MUST_GO_ON :
[2021-03-05 18:30:20] LONG_MUST_GO_ON : 그런데
[2021-03-05 18:30:21] chuu_9 : DODOYOON3: 겐츈 자기 알아서 하는거지
[2021-03-05 18:30:21] Zenga : 풀숏치면되나
[2021-03-05 18:30:22] kim_4816 : ㄴㄴ무조건뚫어
[2021-03-05 18:30:27] kim_4816 : 풀숏치면여기서 진짜
[2021-03-05 18:30:28] LONG_MUST_GO_ON : 성공하면 칼치들고 찾아오나?
[2021-03-05 18:30:32] Qwzp : 어찌 알우
[2021-03-05 18:30:34] YEJI : chuu_9: 물타기해서빠져나가기쌉가능 저두떨어질거같아서 역지걸어놓음 사실나도숏타구시픔
[2021-03-05 18:30:35] kim_4816 : 나눔임
[2021-03-05 18:30:41] Top Trader : 위로 만불 쏠꺼같다
[2021-03-05 18:30:42] Qwzp : 또 내려가는데...
[2021-03-05 18:30:44] kim_4816 : 지금 백악관호재 줄줄이나오는상황속에
[2021-03-05 18:30:49] LONG_MUST_GO_ON : ㅊㅊ
[2021-03-05 18:30:52] YEJI : 전고점은 못뚫고 점점천장이낮아지고잇자나여
[2021-03-05 18:30:52] kim_4816 : 여기서 숏잡는다고?
[2021-03-05 18:30:52] LONG_MUST_GO_ON : 당첨준비
[2021-03-05 18:30:54] Zenga : 풀숏쳤따
[2021-03-05 18:30:55] chuu_9 : 손절치고 싶을때 물 타보고 아니면 손절치기 할까 생각중
[2021-03-05 18:30:57] LONG_MUST_GO_ON : 3
[2021-03-05 18:30:58] YEJI : 전고가떨어지고잇자나
[2021-03-05 18:30:58] LONG_MUST_GO_ON : 2
[2021-03-05 18:30:59] LONG_MUST_GO_ON : 1
[2021-03-05 18:30:59] MOO_MOO : 아직 안탄형들 조금 기다려 나스닥 반응보고타 무-무-
[2021-03-05 18:31:00] kim_4816 : 풀숏친사람 ㅊㅊ
[2021-03-05 18:31:04] kim_4816 : 함뒈져바야
[2021-03-05 18:31:05] kim_4816 : 정신차리지
[2021-03-05 18:31:12] LONG_MUST_GO_ON : 훔지기미 다르지
[2021-03-05 18:31:13] kim_4816 : 곧쏜다했다 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