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7:58:05] kim_4816 : 발사@@@@@@@@@@@@@@@@@@@@ [2021-03-05 17:58:13] kim_4816 : 불발탄이누 안나가누 [2021-03-05 17:58:15] KimHyoJun : 조금 기 모으자 ~ [2021-03-05 17:58:21] Billions_Ray : 마이클버리는2년을 어떻게 버틴거냐 진짜 ㅋㅋㅋ [2021-03-05 17:58:21] KimHyoJun : 원기옥은 좀 기모아야되 [2021-03-05 17:58:26] kim_4816 : 100% 깨지는데 [2021-03-05 17:58:27] Billions_Ray : 일이주만 기다려도 정신나갈꺼같은데 [2021-03-05 17:58:28] know : 도윤좌 오늘은 새벽반이십니까 [2021-03-05 17:58:2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8:32] kim_4816 : 까불고있누 백프로깨진다 [2021-03-05 17:58:34] LONG_MUST_GO_ON : 지구인들아 손을들어줘 [2021-03-05 17:58:42] DODOYOON3 : know: 9시쯤인가 잠들었어여 ㅠㅠ [2021-03-05 17:58:49] Billions_Ray : 그 어마어마한 펀드자금가지고 출금금지까지 하면서 [2021-03-05 17:58:50] kim_4816 : LONG_MUST_GO_ON: 롱치고자도됌 오늘은 ㄱㄱ [2021-03-05 17:58:54] KimHyoJun : 아 근데 꼬리가 몸통보다 길다;; [2021-03-05 17:58:59] Billions_Ray : 2년을... 프리미엄 내면서 [2021-03-05 17:59:00] kim_4816 : 오늘만 ㅇㅈ한다 [2021-03-05 17:59:01] LONG_MUST_GO_ON : kim_4816: 돈없어 ㅋㅋㅋ [2021-03-05 17:59:01] kim_4816 : 롱치고자라 [2021-03-05 17:59:06] kim_4816 : 다잃음? [2021-03-05 17:59:17] kim_4816 : 어차피 50k찍는데 [2021-03-05 17:59:25] kim_4816 : 아서돈 먹어보자 한번 [2021-03-05 17:59:26] KimHyoJun : 어차피는 없어 ;; [2021-03-05 17:59:30]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9:38] LONG_MUST_GO_ON : KimHyoJun: 어처피 있어 [2021-03-05 17:59:38] kim_4816 : 금리상승으로인한하락은 단기일뿐 [2021-03-05 17:59:41] KimHyoJun : 어짜피라면.. 그냥 잠자ㅠ [2021-03-05 17:59:42] a100 : 30초전 [2021-03-05 17:59:45] LONG_MUST_GO_ON : 어처피 0 될건데 ㅋㅋㅋ [2021-03-05 17:59:45] kim_4816 : 어차피 상승임 [2021-03-05 17:59:46] LONG_MUST_GO_ON : 30초전 [2021-03-05 17:59:47]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7:59:48] a100 : 3초전!! [2021-03-05 17:59:55] LONG_MUST_GO_ON : 6 [2021-03-05 17:59:56] a100 : 30초전!! [2021-03-05 17:59:58] LONG_MUST_GO_ON : 2 [2021-03-05 17:59:58] kim_4816 : 어차피 개상승한다니깐 안믿누 [2021-03-05 17:59:59] Billions_Ray : 배고프다 [2021-03-05 18:00:00] LONG_MUST_GO_ON : 뿅 [2021-03-05 18:00:00] Billions_Ray : 뭐먹지.. [2021-03-05 18:00:01] KimHyoJun : ㄱ ㅏ즈아 !!!!! 롱!!!! [2021-03-05 18:00:05] YEJI : 응 a100 개물리는시간 [2021-03-05 18:00:07] kim_4816 : 50k 무족건간다 백배만치지마라 5배까진 ㄱㅊ [2021-03-05 18:00:09] KimHyoJun : 글치 가쟈 ~~ [2021-03-05 18:00:13] YEJI : 47에숏은선넘엇지 [2021-03-05 18:00:19] a100 : 3시 [2021-03-05 18:00:21] kim_4816 : 미쳐따 롱타임이다 [2021-03-05 18:00:21] LONG_MUST_GO_ON : 뿅! [2021-03-05 18:00:25] YEJI : 아니야 [2021-03-05 18:00:28] kim_4816 : 쌔다쌔 [2021-03-05 18:00:30] kim_4816 : 머가아니야 [2021-03-05 18:00:31] YEJI : 200을확실히뚫어야대 [2021-03-05 18:00:32] LONG_MUST_GO_ON : 롱물의 시간 [2021-03-05 18:00:36] kim_4816 : 에지 왜캐 [2021-03-05 18:00:36] YEJI : 스캘핑할거아니잖어 [2021-03-05 18:00:38] a100 : 3시도 양봉으로 시작 [2021-03-05 18:00:39] KimHyoJun : 뚤러 간다 ㅋ [2021-03-05 18:00:41] YEJI : 나도롱이야 [2021-03-05 18:00:43] a100 : 양봉으로 끝나려나보네요 3시도 [2021-03-05 18:00:44] YEJI : 못뚫는걸어떡해 [2021-03-05 18:00:46] kim_4816 : 예지야 왜캐 철벽이야 [2021-03-05 18:00:47] KimHyoJun : 이제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0:51] YEJI : 249 [2021-03-05 18:00:53] YEJI : 뚫어야됨 [2021-03-05 18:00: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 Cont, @ 48239.5💥 [2021-03-05 18:00:58] YEJI : 졸라 지금 그냥매수매도봇돌리나보네 [2021-03-05 18:00:58] kim_4816 : 예찌야 왜이렇게 철벽녀야 좀 마음좀 프리하게열어봐 [2021-03-05 18:01:01] YEJI : 볼밴안에서 놀잖아 [2021-03-05 18:01:0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6명 (40%) 숏: 9명 (60%)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228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72불 이득) [2021-03-05 18:01:07] KimHyoJun : 아니야 아니야 [2021-03-05 18:01:13] kim_4816 : 나스닥 발사대 준비헀음 비트도따라감 [2021-03-05 18:01:17] DODOYOON3 : 10개 청산은 [2021-03-05 18:01:20] DODOYOON3 : 서글프네 [2021-03-05 18:01:21] KimHyoJun : 빔 ~!!! [2021-03-05 18:01:25] kim_4816 : 어챂피 50k간다 [2021-03-05 18:01:34] kim_4816 : 5배롱 잡고잠 ㄱㄱ [2021-03-05 18:01:43] YEJI : 좋겟다 [2021-03-05 18:01:43] KimHyoJun : 나 25배라 못자 [2021-03-05 18:01:44] YEJI : 잘수잇어서 [2021-03-05 18:01:44] kim_4816 : 금리상승으로 인한 단기 하락은 조정일뿐 [2021-03-05 18:01: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1:57] kim_4816 : 크나큰 악재가아님 [2021-03-05 18:02:02] DODOYOON3 : KimHyoJun: 역지를 100불 마다 위로 해서 분할로 깔고 자면 되져 [2021-03-05 18:02:03] LONG_MUST_GO_ON : 음 [2021-03-05 18:02:05] YEJI : 포지션잡고자는거 대단해 [2021-03-05 18:02:05] YEJI : 진짜 [2021-03-05 18:02:10] LONG_MUST_GO_ON : 4816 [2021-03-05 18:02:10]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2:12] kim_4816 : 이런남자어덤 [2021-03-05 18:02:12] YEJI : 자고일어나서 진짜 대폭탄맞아봐야 [2021-03-05 18:02:15] YEJI : 자면 안되느구나 [2021-03-05 18:02:15] kim_4816 : ㄱㄹ혼가능? [2021-03-05 18:02:15] LONG_MUST_GO_ON : 잠시만 조용해바 [2021-03-05 18:02:21] bitlucky : 49가나연 [2021-03-05 18:02:28] KimHyoJun : DODOYOON3: 그러다 개 물려;; [2021-03-05 18:02:35] DODOYOON3 : KimHyoJun: 익절역지요 [2021-03-05 18:02:42] KimHyoJun : DODOYOON3: 아 ㅋㅋㅋ [2021-03-05 18:02:46] DODOYOON3 : 478 477 476 이렇게 3개 [2021-03-05 18:02:54] DODOYOON3 : 해놓으면 손해는 없잖음 형 평단이면 [2021-03-05 18:02:56] kim_4816 : 나 [2021-03-05 18:02:57] kim_4816 :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2:59] kim_4816 : 위험해보임 [2021-03-05 18:03:00] DODOYOON3 : 아마 다 터지겠지만 역지 ㅋㅋ [2021-03-05 18:03:00] a100 : on아 [2021-03-05 18:03:00] kim_4816 : 갑자기 [2021-03-05 18:03:02] KimHyoJun : DODOYOON3: 그냥 안자고 ㅋㅋㅋ 볼래요 잼있어 [2021-03-05 18:03:03] YEJI : 우디르임? [2021-03-05 18:03:03] a100 : 노래 기가막힌거 없니? [2021-03-05 18:03:06] kim_4816 : 갑자기 개위험해보여서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3:06] YEJI : 몇에 [2021-03-05 18:03:08] a100 : 맨날 똑같은거만 들어서 [2021-03-05 18:03:08] YEJI : 햇길래그럼? [2021-03-05 18:03:09]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3:09] LONG_MUST_GO_ON : kim_4816: 방금 자레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1] kim_4816 : 수고햇다 [2021-03-05 18:03:11] a100 : 진짜 지겹거든? [2021-03-05 18:03:1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5] chuu_9 : 담배피고 왔더니 뭐야 [2021-03-05 18:03:17] YEJI : 내가말햇지못뚫는다고? [2021-03-05 18:03:18] kim_4816 : 나정리함 ㅋㅋ [2021-03-05 18:03:20] YEJI : 안뚫잖어 [2021-03-05 18:03:21] YEJI : 거지같은게 [2021-03-05 18:03: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3:25] chuu_9 : 이에 호로롤로로 하고 떨어지나 [2021-03-05 18:03:25] ponzibim. : 와 나스닥 제정신아니네 [2021-03-05 18:03:26] kim_4816 : 에지야 거지같은게머냐 [2021-03-05 18:03:30] LONG_MUST_GO_ON : kim_4816: 내가 조요히 하라고 했지 ㅋㅋㅋㅋ [2021-03-05 18:03:35] DODOYOON3 : 츄형 앞에서 쪼이기 [2021-03-05 18:03:38] kim_4816 : 상황을 다르게 발뱀한남자어떠냐 [2021-03-05 18:03:38] a100 : LONG_MUST_GO_ON: 야! [2021-03-05 18:03:42] KimHyoJun : 난 갑빠로 버틴다 [2021-03-05 18:03:44] LONG_MUST_GO_ON : a100: 네 횽 [2021-03-05 18:03:44] a100 : LONG_MUST_GO_ON: 노래 좋은거 추천좀 해바바 발라드로 [2021-03-05 18:03:50] kim_4816 : LONG_MUST_GO_ON: 귤까고잇엇는데 잘됏다 [2021-03-05 18:03:50] LONG_MUST_GO_ON : a100: 한국 서타일? [2021-03-05 18:03:52] YEJI : kim_4816: 너내렷으니까출발할거래 [2021-03-05 18:03:53] a100 : LONG_MUST_GO_ON: 맨날똑같은거만 들어서 지겨워 [2021-03-05 18:03:56] a100 : LONG_MUST_GO_ON: 한국인! [2021-03-05 18:03:56] chuu_9 : 욕심 안부리고 탈출하게 조금만 내려줘 [2021-03-05 18:03:58] kim_4816 : YEJI: ㄴㄴ절대안함 [2021-03-05 18:04:01] LONG_MUST_GO_ON : a100: 난 늪 자주 들어 [2021-03-05 18:04:03] YEJI : kim_4816: 평단이몇이엇는디 [2021-03-05 18:04:06] kim_4816 : YEJI: 차트15분봉보고옴 [2021-03-05 18:04:10] a100 : LONG_MUST_GO_ON: 가수이름이 뭐야 [2021-03-05 18:04:12] kim_4816 : YEJI: 47100 [2021-03-05 18:04:22] kim_4816 : YEJI: 내렸음 이거 하락할듯 [2021-03-05 18:04:26] LONG_MUST_GO_ON : a100: 늪이... 조관우 오리지널루 [2021-03-05 18:04:34] YEJI : 15분봉에아무것도안보이는데 [2021-03-05 18:04:40] kim_4816 : 내얼굴 [2021-03-05 18:04:43] kim_4816 : 15분봉에박혀있다 [2021-03-05 18:04:48] kim_4816 : 빤히쳐다봐라 [2021-03-05 18:04:50] YEJI : 정말재미없다 [2021-03-05 18:04:57] kim_4816 : 다가져가라 무야호 [2021-03-05 18:05:11] kim_4816 : 다~~ 가져가야만 [2021-03-05 18:05:13]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5:46] Brand New : 숏좀 담아볼까나 [2021-03-05 18:05:52] KimHyoJun : 겁나 싸우네 .. [2021-03-05 18:05:56] DODOYOON3 : 츄형 바로 앞에서 [2021-03-05 18:05:59] DODOYOON3 : 쪼이기 [2021-03-05 18:06:01] DODOYOON3 : 대단하네 [2021-03-05 18:06:03] ponzibim. : 비트 세력 너무 양심없네 걍똑같이 그리네 [2021-03-05 18:06:04] KimHyoJun : 48k 역시 고래의 장인가 [2021-03-05 18:06:05] ponzibim. : 나스닥이랑 [2021-03-05 18:06:05] Billions_Ray : 왜내리나 했더니 [2021-03-05 18:06:07] Billions_Ray : 나스닥이 다시 처내리네 [2021-03-05 18:06:10]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786불 이득) 🥈. 160,000개 YEJI, 47664롱, (380불 이득) 🥉. 69,000개 RyuNa, 47846숏, (198불 물림) [2021-03-05 18:06: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7] chuu_9 : 큰일났네 [2021-03-05 18:06:28]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9] kim_4816 : 가지마라 [2021-03-05 18:06:31]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2021-03-05 18:06:34] YEJI : 설레발치지마 [2021-03-05 18:06:34] LONG_MUST_GO_ON : a100: 나는 매매할때 david foster hit songs 유윱에서 틀어놩 [2021-03-05 18:06:48] LONG_MUST_GO_ON : YEJI: 배수가 문제야 ㅋㅋㅋ 지금 고배 엄청많을걸 [2021-03-05 18:06:50] kim_4816 : 지금 [2021-03-05 18:06:53] kim_4816 : 예지 예민하다 [2021-03-05 18:06:55] kim_4816 : 건들지마라 [2021-03-05 18:07:00] kim_4816 : 나도안건든다 [2021-03-05 18:07:01] KimHyoJun : 가는척인것처럼.. 진짜로 한번가쟈 [2021-03-05 18:07:02] kkhkkhkkk : /pnl xbtusd ``` :bitmex: XBTUSD: -0.4900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8:07:0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6] know : 예지형아 평단 내려왔네 잘하신당 [2021-03-05 18:07:06] LONG_MUST_GO_ON : 왜 [2021-03-05 18:07:08] LONG_MUST_GO_ON : 난 건드는데 [2021-03-05 18:07:11] kim_4816 : ㄴㄴ [2021-03-05 18:07:15] chuu_9 : ?? [2021-03-05 18:07:15] kim_4816 : 무야호만외쳐도 [2021-03-05 18:07:16] kim_4816 : 예지눈에 거슬림 [2021-03-05 18:07:19] chuu_9 : -0.49? [2021-03-05 18:07:20]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7:2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무야호가뭔데. [2021-03-05 18:07:27] kim_4816 : 네이버 에 무야호 [2021-03-05 18:07: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7:29] kim_4816 : 검색하면나옴 [2021-03-05 18:07:41] LONG_MUST_GO_ON : 예느님한테 검색이란걸 하게 만들어? [2021-03-05 18:07:46] kim_4816 : ㅈㅅ [2021-03-05 18:07:47] YEJI : 역지값익절에걸고걍 터져라 가는척 너무 꼴사납다그냥떨어져라 [2021-03-05 18:07:48] LONG_MUST_GO_ON : 초록색 빨간색 밖에 모르는 사람한테? [2021-03-05 18:07:49] kim_4816 : 잘못된거지 [2021-03-05 18:07:51] kim_4816 : 검색하게만든건 [2021-03-05 18:08:11] DODOYOON3 : know: 근데 노우형 [2021-03-05 18:08:17] YEJI : 무야호할아버지 ㅇ.ㅇ? [2021-03-05 18:08:19] know : DODOYOON3: 넵 [2021-03-05 18:08:36] DODOYOON3 : know: 아라형 롱롱형 저 노우형 좀 덤덤하게 매매하는 편인데 예지횽은 뭐랄까 [2021-03-05 18:08:39] kim_4816 : ㅇㅇ [2021-03-05 18:08:39]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8:42] DODOYOON3 : 청춘이네요 [2021-03-05 18:08:44] kim_4816 : 가즈아 [2021-03-05 18:08:50] LONG_MUST_GO_ON : 아 [2021-03-05 18:08:58] LONG_MUST_GO_ON : 맥밀러 어릴때 너무 귀엽네 [2021-03-05 18:09:03] DODOYOON3 : 비트랑 대화를 하고 있음 예지횽 [2021-03-05 18:09:0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9:16] kim_4816 : 와 [2021-03-05 18:09:18] kim_4816 : 이이번엔간다 [2021-03-05 18:09:20] YEJI : 😡 [2021-03-05 18:09: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33]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 [2021-03-05 18:09:35] kim_4816 : 예지 =개마름 [2021-03-05 18:09:40] kim_4816 : 성격보니 개마름 [2021-03-05 18:09:44] LONG_MUST_GO_ON : 안간다고 [2021-03-05 18:09:46] YEJI : 잘먹음 [2021-03-05 18:09:50] kim_4816 : 잘먹는데 마름 [2021-03-05 18:09:59] LONG_MUST_GO_ON : 예지 그렇게 안말랐던데 [2021-03-05 18:10:00] DODOYOON3 : 뭐 딴건 몰겠고 [2021-03-05 18:10:01] LONG_MUST_GO_ON : 적당크 [2021-03-05 18:10:08] DODOYOON3 : 15이평 밑에 깔고 5이평 위로 섰다 [2021-03-05 18:10:10] kim_4816 : 둘이 [2021-03-05 18:10:12] DODOYOON3 : 조심은 하자 [2021-03-05 18:10:12] LONG_MUST_GO_ON : DODOYOON3: 어라 형 왜 계세요? [2021-03-05 18:10:13] kim_4816 : 번호교환햇누 [2021-03-05 18:10:14] YEJI : 315뚫으면가는거인정 [2021-03-05 18:10:1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0:19] kim_4816 : 👿👿👿 [2021-03-05 18:10:2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일찍 자고 일어났지 [2021-03-05 18:10:23]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2백만 USD [2021-03-05 18:10:38] kim_4816 : 그거알지 [2021-03-05 18:10:44] kim_4816 : 5번째뚤으러가면 [2021-03-05 18:10:45] kim_4816 : 드릴박는거 [2021-03-05 18:10:54] kim_4816 : 천장에 [2021-03-05 18:10:54] kim_4816 : 드릴박힌다 [2021-03-05 18:10:56] YEJI : 뿅망치겁나맞으면서 [2021-03-05 18:11:00] kim_4816 : 이번이 5번째임올라가면 [2021-03-05 18:11:00] YEJI : 꼬라박는시그널도잇음 [2021-03-05 18:11:04] YEJI : 내려가는게더쉬운거알지 [2021-03-05 18:11:07] YEJI : 나역지그냥올린다 [2021-03-05 18:11:08] kim_4816 : ㅇㅇ [2021-03-05 18:11:08] YEJI : 터지러간다 [2021-03-05 18:11:21] kim_4816 : 이번올라가면 [2021-03-05 18:11:21] kim_4816 : 5번쟤임 [2021-03-05 18:11:36] KimHyoJun : 터트리러 가쟈 [2021-03-05 18:11:41] kim_4816 : 간다간다 [2021-03-05 18:11:42] LONG_MUST_GO_ON : 겨단식 하락이냐 [2021-03-05 18:11:43] YEJI : 48225 다음도저전가자 [2021-03-05 18:11:46] kim_4816 : 뿅간다 [2021-03-05 18:11:52] KimHyoJun : 간다 간다 뿅간다 ! [2021-03-05 18:11:56]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그거 안 좋은거야 [2021-03-05 18:12:08] LONG_MUST_GO_ON : DODOYOON3: 뭐가 좋은거에여? [2021-03-05 18:1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하락!! 하다가 지금 계단붕괴되서 [2021-03-05 18:12:13] chuu_9 : 좀만 더 오르면 손절쳐야겠는데 [2021-03-05 18:12:13] kim_4816 : 이거못가겟네 [2021-03-05 18:12:14] DODOYOON3 : 숏형들 아야 하잖아 [2021-03-05 18:12:16] kim_4816 : 드릴 벽에박혔냐 [2021-03-05 18:12:22] kim_4816 : 움직이질못하누 [2021-03-05 18:12:2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상승도 그래 밑장 언제 뺄지 몰라서 무서운거곸ㅋㅋ [2021-03-05 18:12:2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2021-03-05 18:12:28] kim_4816 : 드릴 편의점 바코드찍네 [2021-03-05 18:12:3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갈라면 무쏘의 뿔처럼... [2021-03-05 18:12:45] Billions_Ray : 48788위에서 마감만 안하면됨 [2021-03-05 18:13:02] MOO_MOO : 형들 안자~? 오늘 위아래로 천불띠키를 몇번하는건지 모르겠넹 [2021-03-05 18:13:08] DODOYOON3 : 롱머형 근데 리플 차트 보면 무계단 [2021-03-05 18:13:12] MOO_MOO : 슬푸다 무-무- [2021-03-05 18:13:15] DODOYOON3 : 저것도 문제란걸 알 수 있지 [2021-03-05 18:13:1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13:24] kim_4816 : 드릴 [2021-03-05 18:13:2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리플은 계단이라기보단... 똥피하기 게임? [2021-03-05 18:13:25] kim_4816 : 5번째 [2021-03-05 18:13:26] kim_4816 : 시작햇다 [2021-03-05 18:13:30] kim_4816 : 간다.. [2021-03-05 18:13:31] MOO_MOO : 롱럽형 청산 부탁해~ [2021-03-05 18:13:3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0명, 수량: 42,669개 [2021-03-05 18:13:34] KimHyoJun : ㄱ ㅏ즈아 [2021-03-05 18:13:3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3:36] kim_4816 : 5번쨰드릴 박힘 [2021-03-05 18:13:39] YEJI : 뚫으면인정 [2021-03-05 18:13:40] kim_4816 : 시작됐다.. [2021-03-05 18:13:4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8286💥 [2021-03-05 18:13:54] kim_4816 : 5번쟤드릴 ㅇㅈ? [2021-03-05 18:13:56] KimHyoJun : 망가뜨리러 가쟈 ~ [2021-03-05 18:13:56] Billions_Ray : 역겹다 역겨워 [2021-03-05 18:13:57] KimHyoJun : ㅇㅈㅇㅈ [2021-03-05 18:14:02] kim_4816 : 드릴박히면 [2021-03-05 18:14:05] kim_4816 : 천장 [2021-03-05 18:14:06] kim_4816 : 조지러감 [2021-03-05 18:14:1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붕괴의 현장을 보고 있는거줴 [2021-03-05 18:14:15] LONG_MUST_GO_ON : 취기미니 [2021-03-05 18:14:16] KimHyoJun : 천장 뚜러 ~ [2021-03-05 18:14:23] DODOYOON3 : 계단식 하락은 저게 항상 문제여 [2021-03-05 18:14:27] kim_4816 : 참고말은 해드리는데 [2021-03-05 18:14:30] KimHyoJun : 48.5가자 [2021-03-05 18:14:30] kim_4816 : 바낸 은 개떡상중인데 [2021-03-05 18:14:38] kim_4816 : 비맥은안움직여보이는거뿐 [2021-03-05 18:14:44] kim_4816 : 말은해드림 [2021-03-05 18:14:48] LONG_MUST_GO_ON : 효아들 격리 80 거셈 [2021-03-05 18:15:02] kim_4816 : 드릴 천장부수러왔네 [2021-03-05 18:15:06] kim_4816 : 숏 무릎꽉잡아라 [2021-03-05 18:15:12] kim_4816 : 50K까지 [2021-03-05 18:15:19] kim_4816 : ㅁ무릎꽉잡고 물탈준비혀 [2021-03-05 18:15:28] LONG_MUST_GO_ON : 이 자리 80배까진 안전 [2021-03-05 18:15:35] kim_4816 : 80배치다가 [2021-03-05 18:15:40] kim_4816 : 나스닥 개하락하면 [2021-03-05 18:15:40] kim_4816 : 부수러감 [2021-03-05 18:15:52] kim_4816 : 백악관 긍정 [2021-03-05 18:15:53] LONG_MUST_GO_ON : ㅇㅇ [2021-03-05 18:15: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3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6:01]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2021-03-05 18:16:01] LONG_MUST_GO_ON : 그니까 80배로 짧게 먹고 빠지라고 [2021-03-05 18:16:02] kim_4816 :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6:02] know : 대장역할했던 알트들이 다 버티고 있어서 빅숏은 힘들것 같은데 [2021-03-05 18:16:0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16:0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1명, 수량: 42,670개 [2021-03-05 18:16:06]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임 [2021-03-05 18:16:06] LONG_MUST_GO_ON : 대신 개쎼게 먹을꺼니까 [2021-03-05 18:16:12]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긍정 호재떳다했다 형이 [2021-03-05 18:16:14] LONG_MUST_GO_ON : 오 [2021-03-05 18:16: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20 Cont, @ 48379💥 [2021-03-05 18:16:19] kim_4816 : 나스닥 반등 [2021-03-05 18:16:23] kim_4816 : 비트코인 개반등할듯 [2021-03-05 18:16:29] kim_4816 : 백악관뉴스 [2021-03-05 18:16:32] YEJI : 코린이주린이들많은데 아프지마 애들아 [2021-03-05 18:16:42] LONG_MUST_GO_ON : 나스닥 밀고 올라간다 [2021-03-05 18:16:46] LONG_MUST_GO_ON : 쩜상나오겄어 [2021-03-05 18:16: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6:54] BabyHero : 펀비도 나쁘지않고 [2021-03-05 18:16:58]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7:00] kim_4816 : 다시한번 나옴 [2021-03-05 18:17:05] MOO_MOO : !이야 나스닥 힘내라~ [2021-03-05 18:17:13] LONG_MUST_GO_ON : 아까 80배 타라고 했을떄 탔으면 [2021-03-05 18:17:15] LONG_MUST_GO_ON : 이미 먹었다 [2021-03-05 18:17: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7:55]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떳다 [2021-03-05 18:17:55] kim_4816 : 햇다 [2021-03-05 18:17:59] kim_4816 : 숏 빨리 손절해라 [2021-03-05 18:18:00] kim_4816 : 기회준다 [2021-03-05 18:18:09] kim_4816 : 고용문제없다고 [2021-03-05 18:18:11] gogoc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7506 ``` [2021-03-05 18:18:14] kim_4816 : 백악관 [2021-03-05 18:18:15] kim_4816 : 인터뷰듬 [2021-03-05 18:18:16] KimHyoJun : 485가 깨져야되는디 [2021-03-05 18:18:18] MOO_MOO : 나스닥 다시 지옥가 ㅠ [2021-03-05 18:18:22] kim_4816 : 지옥안감 [2021-03-05 18:18:22] LONG_MUST_GO_ON : 아까 그 자리 80배 뚝배기 없다 [2021-03-05 18:18: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8:26] kim_4816 : 나스닥 개떡상중임 [2021-03-05 18:18:29] kim_4816 : 백악관인터뷰때매 [2021-03-05 18:18:32] LONG_MUST_GO_ON : 나스닥 지금 그대론대 왜그래무무형 떡상중야 [2021-03-05 18:18:42] kim_4816 : 12,574.50 +119.50 +0.96% [2021-03-05 18:18:49]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8:52]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2021-03-05 18:18:56] MOO_MOO : 오그랭~!? 핸드폰으로 보니 느려 미안 ㅠ [2021-03-05 18:19:01] MOO_MOO : 힘내자 비트~~ [2021-03-05 18:19:01] kim_4816 : 무족건롱잡아라 [2021-03-05 18:19:04]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78,055 Cont @ 47258.9792 ``` [2021-03-05 18:19:08] Sjshdhh : ㅠ [2021-03-05 18:19:20] Sjshdhh : 아까 익절할걸 [2021-03-05 18:19:26] MOO_MOO : 형들 힘들더라도 버티고 수익내~ [2021-03-05 18:19:32] kim_4816 : 숏손절하라고 [2021-03-05 18:19:34] kim_4816 : 다시한번말한다 [2021-03-05 18:19:40] LONG_MUST_GO_ON : 아 윌스미스 ㅇㅏ들 랩 너무 잘해 [2021-03-05 18:19:42] kim_4816 : 호재떠서 무족건 다치는거임 [2021-03-05 18:19:48] LONG_MUST_GO_ON : 형들 아직 롱 안탔어? [2021-03-05 18:20:04] DODOYOON3 : LONG_MUST_GO_ON: 좀전에 숏타는건 봤지 [2021-03-05 18:20:05] kim_4816 : 냅둬 [2021-03-05 18:20:08] kim_4816 : 나눔한다자나 [2021-03-05 18:20:16] kim_4816 : LONG_MUST_GO_ON: 나눔해준대자나 잃는사람이잇어야 따는사람이있지 [2021-03-05 18:20:18] LONG_MUST_GO_ON : DODOYOON3: 누가여?! [2021-03-05 18:20:27] YEJI : 박스권이라 [2021-03-05 18:20:27] LONG_MUST_GO_ON : 80배 종료 [2021-03-05 18:20:28]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냐 ㅋㅋㅋ [2021-03-05 18:20:29] YEJI : 사실물타면 [2021-03-05 18:20:34] YEJI : 어디든다 나갈수이샂나 [2021-03-05 18:20:36]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20:36] YEJI : 잇자납 [2021-03-05 18:20:37] YEJI : ㅇㅇ [2021-03-05 18:20:38] kim_4816 : 호재떳다고 [2021-03-05 18:20:39] LONG_MUST_GO_ON : 이정도면 먹을만큼 먹었따 [2021-03-05 18:20:42] kim_4816 : 백악관호재 롱이라구 [2021-03-05 18:20:43] LONG_MUST_GO_ON : 호재 떴으니까 [2021-03-05 18:20:46] LONG_MUST_GO_ON : 떨어져라 [2021-03-05 18:20:52] gogoc : 부럽다 수량 많은 분들 [2021-03-05 18:20:57] kim_4816 : 무족건롱이다 [2021-03-05 18:20:58] kim_4816 : 견뎌라 [2021-03-05 18:20:58] YEJI : 불리믄대여 [2021-03-05 18:21:03] chuu_9 : 너무 천천히 잘 오르니까 손절도 못치겟네 진짜 [2021-03-05 18:21:03] YEJI : 나두100만원으로시작함 [2021-03-05 18:21:05] YEJI : 150인가 [2021-03-05 18:21:08] DODOYOON3 : 수량많은게 뒤로 갈때도 부럽진 않잖아여 [2021-03-05 18:21:09] kim_4816 : 이자금한 하락에 견뎌라 어차피올린다 [2021-03-05 18:21:12] YEJI : 2월24일 오후4시30분 0.027 들고들어왓네 [2021-03-05 18:21:16] gogoc : 지금은여? [2021-03-05 18:21:19] YEJI : 지금1비트넘게잇음 [2021-03-05 18:21:23] gogoc : 헉 [2021-03-05 18:21:25] gogoc : 대박크 [2021-03-05 18:21:25] LONG_MUST_GO_ON : YEJI: 헐? [2021-03-05 18:21:27] gogoc : 잘하신다 [2021-03-05 18:21:32] kim_4816 : gogoc: 예지잘하는것보다 [2021-03-05 18:21:33] YEJI : 복리로불리면되요천천히하셈 [2021-03-05 18:21:35] kim_4816 : gogoc: 말랏음 [2021-03-05 18:21:39] kim_4816 : 손이 [2021-03-05 18:21:39] LONG_MUST_GO_ON : YEJI: 1주일 좀 넘었잖아 [2021-03-05 18:21:41] kim_4816 : 말라서 잘하는거 [2021-03-05 18:21:46] gogoc : 말라요? [2021-03-05 18:21:46] kim_4816 : 살찐사람 클릭미스해서 [2021-03-05 18:21:52] gogoc : ㅋㅋㅋㅋㅋ [2021-03-05 18:21:54] kim_4816 : 매수할걸 매도할수도있음 [2021-03-05 18:21:57] YEJI : LONG_MUST_GO_ON: 잠을 근데거의안잔거같다 하루정도는어멏ㅇ잠 [2021-03-05 18:22:0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8:22:05] LONG_MUST_GO_ON : fat finger mistake 몰라? [2021-03-05 18:22:07] kim_4816 : ㄱㅈㅇ [2021-03-05 18:22:07] gogoc : 저도 잠만 안자면 잘 먹겠는데 [2021-03-05 18:22:14] kim_4816 : gogoc: 님 [2021-03-05 18:22:17] YEJI : 저는잠이원래없어여 어릴때부터그랬음 [2021-03-05 18:22:18] kim_4816 : gogoc: 잘땐 저배로치셈 [2021-03-05 18:22:21] gogoc : 최근에 100만원 가지고 들어와서 지금 150정도 만들었어요 [2021-03-05 18:22:27] gogoc : 넹 [2021-03-05 18:22:28] LONG_MUST_GO_ON : YEJI: 잠안자도 그냥 버티는 서타일? [2021-03-05 18:22:28] YEJI : 내가150만원으로시작할때 [2021-03-05 18:22:31] YEJI : 운좋게 크게먹긴햇지 [2021-03-05 18:22:32] kim_4816 : 예지야그거알지 [2021-03-05 18:22:35] YEJI : 2만불씩잡앗의까 [2021-03-05 18:22:37] kim_4816 : 너자랑하는거알지 [2021-03-05 18:22:39] YEJI : 150만원에 2만불이면좀고배긴하다 [2021-03-05 18:22:40] gogoc : 그냥 저배로 하거나 포지션 종료하거나 역지정 걸구 잡니다 ㅋㅋ [2021-03-05 18:22:44] YEJI : 자랑할만하지 [2021-03-05 18:22:45] kim_4816 : 예지지금 자랑 하는거알재? [2021-03-05 18:22:45] YEJI : 호호 [2021-03-05 18:22:53] LONG_MUST_GO_ON : kim_4816: 예지누나 첫날에 사망할뻔했다고 [2021-03-05 18:22:53] YEJI : 무패다 손절1번도안함 [2021-03-05 18:22:55] LONG_MUST_GO_ON : 감못잡아서 [2021-03-05 18:22:58] YEJI : 나 첫날에 죽을뻔햇는데 뚝300남아서 [2021-03-05 18:22:59] kim_4816 : LONG_MUST_GO_ON: 그런거말하지마 [2021-03-05 18:23:02] kim_4816 : LONG_MUST_GO_ON: 에민함 [2021-03-05 18:23:06] YEJI : 사실이야 [2021-03-05 18:23:08] LONG_MUST_GO_ON : kim_4816: 그것을 내가 살린것이야 [2021-03-05 18:23:10] YEJI : 나 52K숏 에서죽을뻔햇어 [2021-03-05 18:23:13] kim_4816 : LONG_MUST_GO_ON: 나도살렷음 [2021-03-05 18:23:20] LONG_MUST_GO_ON : kim_4816: 첫날이 중허지 [2021-03-05 18:23:24] kim_4816 : ㅇㅇ [2021-03-05 18:23:25] kim_4816 : 첫날에 [2021-03-05 18:23:26] DODOYOON3 : 롱머형은 [2021-03-05 18:23:30] LONG_MUST_GO_ON : 이미 고래가 되었을땐 한번쯤 죽어도 뭔 상관 [2021-03-05 18:23:32] DODOYOON3 : 처음부터 행운도 없었구나 [2021-03-05 18:23:37] KimHyoJun : 근디 백악관에서 머라함? [2021-03-05 18:23:3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23:40] kim_4816 : 기무디 [2021-03-05 18:23:43] LONG_MUST_GO_ON : DODOYOON3: 저요? 형 훟 기대하시져 [2021-03-05 18:23:43] kim_4816 : 일자리 [2021-03-05 18:23:52] kim_4816 : 창출에 고용문제없다 [2021-03-05 18:23:59] DODOYOON3 : LONG_MUST_GO_ON: 매매는 기대감이 없어야 [2021-03-05 18:23:59] LONG_MUST_GO_ON : DODOYOON3: 븅신짓을 멈추겠습니다! [2021-03-05 18:24:03] kim_4816 : 라고함 [2021-03-05 18:24:04] DODOYOON3 : 더 잘되지 않누 [2021-03-05 18:24:10] LONG_MUST_GO_ON : 네 ㅋ [2021-03-05 18:24:13] kim_4816 : 실업문제개선이랑 이런거보면 무조건 상방이맞음 [2021-03-05 18:24:13] LONG_MUST_GO_ON : 븅신짓만 안하면되요 [2021-03-05 18:24:15] LONG_MUST_GO_ON : 호구짓 [2021-03-05 18:24:27] kim_4816 : 이작은 50불 200불하락에 던지지마라 [2021-03-05 18:24:30] LONG_MUST_GO_ON : 호9짓 = 아량이 넓으신 분짓 [2021-03-05 18:24:39] kim_4816 : 200불하락에 던지는사람 =아량이 넓은분 [2021-03-05 18:24:46] kim_4816 : 2천불먹을수잇는데 [2021-03-05 18:24:5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일봉 양봉되었네? [2021-03-05 18:24:51] kim_4816 : 20불하락에 던지면 =아량이넓음 [2021-03-05 18:24:55]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25:07] LONG_MUST_GO_ON : 솔지키 나는 나는 예지누나한테 뽀찌받을 자격있따 [2021-03-05 18:25:07] kim_4816 : 2천불자리 상승이다이건 [2021-03-05 18:25:17] kim_4816 : LONG_MUST_GO_ON: ㄴㄴ [2021-03-05 18:25:22] Qwzp : 오늘 저길 못뚫네.... [2021-03-05 18:25:22] kim_4816 : LONG_MUST_GO_ON: 존심세우자 [2021-03-05 18:25:28] kim_4816 : 가즈아 [2021-03-05 18:25:30] gogoc : 예지님 유명인사신가요? ㅋㅋ 유투버에요? 다들 아시네요 [2021-03-05 18:25:30]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_4816 207회 🥈 YEJI 86회 (47664롱, 160,000개, 750불 이득) 🥉 LONG_MUST_GO_ON 77회 [2021-03-05 18:25:31] kim_4816 : 어차피둟어 [2021-03-05 18:25:37] kim_4816 : 에지 = 유튜버임 [2021-03-05 18:25:43] gogoc : 아 그래요? 헐 [2021-03-05 18:25:46] kim_4816 : 존에임 [2021-03-05 18:25:48] LONG_MUST_GO_ON : kim_4816: 평소에 주로 컨설팅 하다보니까...아놬ㅋㅋㅋ [2021-03-05 18:25:57] kim_4816 : 존나 에같음 [2021-03-05 18:26:00] LONG_MUST_GO_ON : DODOYOON3: 형 IRC 채팅방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2021-03-05 18:26:05] kim_4816 : = 존 에 [2021-03-05 18:26:05] KimHyoJun : 빔 ~!!! 쏴줘 [2021-03-05 18:26:08] Qwzp : 이번에 48.5 뚫어? [2021-03-05 18:26: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아 그건 생각도 못해봤었네 [2021-03-05 18:26:26] kim_4816 : ㅇㅇ둟어 [2021-03-05 18:26:29] LONG_MUST_GO_ON : DODOYOON3: 1:1 대화도 되요 [2021-03-05 18:26:31] Qwzp : 제발 뚫어줘..... [2021-03-05 18:26:38] DODOYOON3 : LONG_MUST_GO_ON: 매우매우 감사 [2021-03-05 18:26:38] kim_4816 : 다같이 롱잡고 아메리칸보이돈 뜯자 [2021-03-05 18:26:38] KimHyoJun : 제발 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