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7:52:29] ponzibim. : 내가 비트코인을 하는건지 나스닥을 하는건지
[2021-03-05 17:52:29]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70.9143 ```
[2021-03-05 17:52:29] chuu_9 : 물타서 탈출할까 손절칠까 하고
[2021-03-05 17:52:30] Billions_Ray : 20%씩 처내려서 침팬지들 머가리 제대로깨지는거보고싶다.
[2021-03-05 17:52:31] ponzibim. : 모르것네 ㅋㅋㅋ
[2021-03-05 17:52:33] a100 : 됫지?
[2021-03-05 17:52:38] KimHyoJun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 Cont @ 47461 ```
[2021-03-05 17:52:43] KimHyoJun : 맞자나
[2021-03-05 17:52:49] a100 : 난 50만개까지 칠껀데
[2021-03-05 17:52:56] KimHyoJun : 아니야 난 작게갈래
[2021-03-05 17:53:01] KimHyoJun : 한지 얼마 안대서
[2021-03-05 17:53:05] a10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3:14] KimHyoJun : 무서워 ㅋㅋㅋ 작게 먹어도 되
[2021-03-05 17:53:16] YEJI : 영원히박스권이면좋겟다
[2021-03-05 17:53:17] chuu_9 : 48.6 > 46.8 > 진행중
[2021-03-05 17:53:23] YEJI : 롱숏둘다 탈출할수잇는 행복의장
[2021-03-05 17:53:25] LONG_MUST_GO_ON : 으ㅏㅇ아아아아아
[2021-03-05 17:53:30] LONG_MUST_GO_ON : 나 또 늦잠잤네
[2021-03-05 17:53:38] chuu_9 : 500불 정도는 예의상 안내려줄까?
[2021-03-05 17:53:45] a100 : 으흐흠
[2021-03-05 17:53:49] DODOYOON3 : 갓츄형1시간전에
[2021-03-05 17:53:57] DODOYOON3 : 다녀갔잖
[2021-03-05 17:54:07] kim_4816 :
[2021-03-05 17:54:09] kim_4816 : 예지왜
[2021-03-05 17:54:10] kim_4816 : 또잇냐
[2021-03-05 17:54:13] YEJI :
[2021-03-05 17:54:14] YEJI : 나 역지복권중
[2021-03-05 17:54:15] chuu_9 : 그렇긴한데 아직 삼각 수렴 남아있어서
[2021-03-05 17:54:17] kim_4816 : 잠안잠?
[2021-03-05 17:54:24] chuu_9 : 이걸 벌써 뚫겠냐 싶어서 숏잡았징
[2021-03-05 17:54:30] kim_4816 : 여기아무리봐도
[2021-03-05 17:54:31] YEJI : 자면서하는데 ㅇ.ㅇ
[2021-03-05 17:54:34] kim_4816 : 롱인거아니냐?
[2021-03-05 17:54:36] YEJI : 아니
[2021-03-05 17:54:37] LONG_MUST_GO_ON : 예지복권은 잠이란걸 모름
[2021-03-05 17:54:39] YEJI : 48160못뚫으면
[2021-03-05 17:54:4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4:43] chuu_9 : 위찍고 아래 찍고 그러다 어느쪽이든 수렴하겠지 싶어서
[2021-03-05 17:54:49] kim_4816 : 나스닥 반등치면 저항선이
[2021-03-05 17:54:49] LONG_MUST_GO_ON : 예지표
[2021-03-05 17:54:50] kim_4816 : 필요있냐?
[2021-03-05 17:54:57] YEJI : 지금
[2021-03-05 17:54:58] YEJI : 정말차트
[2021-03-05 17:55:01] kim_4816 : 나스닥 양전임
[2021-03-05 17:55:01] LONG_MUST_GO_ON : 스다기 왜 미쳐날뛰고있어?
[2021-03-05 17:55:02] YEJI : 대로 정직하게 횡보중인데
[2021-03-05 17:55:03] YEJI : 차트를왜안봐
[2021-03-05 17:55:05] DODOYOON3 : 츄형땜에 내가 비트 본다 지금
[2021-03-05 17:55:08] YEJI : 매우 정말 진짜 숫자단위까지
[2021-03-05 17:55:08] kim_4816 : 차틉다
[2021-03-05 17:55:10] YEJI : 딱맞춰서
[2021-03-05 17:55:10] DODOYOON3 : 원래 리플차트 보는데
[2021-03-05 17:55:10] kim_4816 : 스닥이다라다님
[2021-03-05 17:55:1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5:15] YEJI : 저항주는데
[2021-03-05 17:55:17] Billions_Ray : 아니 6시간 올리고 2시간 내리고 또올리냐
[2021-03-05 17:55:18] chuu_9 : 예지님은 어짜피 포지션 종료하기 전에는 못잠
[2021-03-05 17:55:20] moon1000 : 고니야 49보러가야지
[2021-03-05 17:55:24] YEJI : chuu_9: 그렇다능
[2021-03-05 17:55:24] chuu_9 : 누워도 핸드폰 보게 되있음
[2021-03-05 17:55:2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EJI 39회 (47664롱, 160,000개, 381불 이득) 🥈 chuu_9 38회 (47801숏, 50,000개, 245불 물림) 🥉 DODOYOON3 30회 (47505롱, 67,001개, 540불 이득)
[2021-03-05 17:55:29] a100 : 5분만
[2021-03-05 17:55:31] a100 : 보다가 자야지
[2021-03-05 17:55:32] kim_4816 : 애들아
[2021-03-05 17:55:36] kim_4816 : 예지 돈벌어서 화장품사야하니깐
[2021-03-05 17:55:36] DODOYOON3 : 예지횽은 레버땜시 그럴듯
[2021-03-05 17:55:39] kim_4816 : 매도벽좀 빼자
[2021-03-05 17:55:45] YEJI :
[2021-03-05 17:55:46] kim_4816 : 돈벌게해주자
[2021-03-05 17:55:46] DODOYOON3 : 난 물리든 말든 잘 자는데 ㅡ..ㅡ
[2021-03-05 17:55:46] YEJI : 3배인데
[2021-03-05 17:55:50] YEJI : 저는못잠 성격이
[2021-03-05 17:55:51] kim_4816 : 매도벽좀빼자
[2021-03-05 17:55:59] YEJI : 역지걸어도무셔워
[2021-03-05 17:56:05] kim_4816 : 어어
[2021-03-05 17:56:06] chuu_9 : 살려주세요 숏에 사람이 있어요!
[2021-03-05 17:56:09] kim_4816 : 어어내려간다
[2021-03-05 17:56:09] Billions_Ray : 빅숏 한번 먹어볼라하는거 진짜 그걸안주냐
[2021-03-05 17:56:11] kim_4816 : 어어 올라간다
[2021-03-05 17:56:15]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7:56:17] YEJI : 빅숏어제부터만ㅇ히줫는데
[2021-03-05 17:56:18] kim_4816 : 무야호 어어 올라간다
[2021-03-05 17:56:18] YEJI : 왜못먹어
[2021-03-05 17:56:20] chuu_9 : 학 안되
[2021-03-05 17:56:21] a100 : chuu_9: 싫다는데 짜르시는게..
[2021-03-05 17:56:24] DODOYOON3 : 츄형
[2021-03-05 17:56:25] YEJI : 180 안착해야올라감
[2021-03-05 17:56:27] kim_4816 : YEJI: 저항선 ㅇㄷ
[2021-03-05 17:56:28] KimHyoJun : 뚫었다 ㅋㅋㅋ
[2021-03-05 17:56:28] YEJI : 위꼬리달면안댐
[2021-03-05 17:56:30] DODOYOON3 : 1시간전에 다녀갔다 말했는데
[2021-03-05 17:56:32] DODOYOON3 : 흐규흐규 ㅠ
[2021-03-05 17:56:33] YEJI : kim_4816: 단기ㅏ저항 486
[2021-03-05 17:56:36] Billions_Ray : 내가워낳는 빅숏은
[2021-03-05 17:56:38] YEJI : 근데
[2021-03-05 17:56:40] Billions_Ray : 지금 가격부터 30K보는거임
[2021-03-05 17:56:40] KimHyoJun : 다시 뚫자 !
[2021-03-05 17:56:41] YEJI : 일단지금 초단기저항 48180
[2021-03-05 17:56:43] YEJI : 여기를
[2021-03-05 17:56:46] YEJI : 아래꼬리업싱올라가야댐
[2021-03-05 17:56:48] Billions_Ray : 5-10배로
[2021-03-05 17:56:48] kim_4816 : 깻음 ㅅㄱ
[2021-03-05 17:56:54] LONG_MUST_GO_ON : YEJI: 스다기랑 딱 맞는 시간 오면 진짜 100 떙겨도 안두려움 ㅋㅋㅋ
[2021-03-05 17:56:54] kim_4816 : 에지야
[2021-03-05 17:56:56] YEJI : 깬거아님ㅋㅋ무슨1초만봐?
[2021-03-05 17:56:56] kim_4816 : 깻음 ㅅㄱ
[2021-03-05 17:56:59] kim_4816 : 나스닥 반등쳐서
[2021-03-05 17:57:03] kim_4816 : 저항필요없ㅇ므 잘봐라
[2021-03-05 17:57:09] know : 빅숏 묵을려다가 빅엿 묵을수 있제
[2021-03-05 17:57:10] LONG_MUST_GO_ON : ㅇㅇ 반등없음 걍 ㄱ
[2021-03-05 17:57:10] YEJI : 여기를 꼬리없이올라가야댄다고
[2021-03-05 17:57:12] KimHyoJun : 아직은.. 몰라..
[2021-03-05 17:57:12] kim_4816 : 20초뒤개짐
[2021-03-05 17:57:16] KimHyoJun : 봐.. ㅠㅠ
[2021-03-05 17:57:17] YEJI : 이거봐 181에 자꾸 처맞자너
[2021-03-05 17:57:21] DODOYOON3 : 노우형님 오셨슴꽈
[2021-03-05 17:57:23] kim_4816 : 나스닥반등처서 ㄷ저항필요없다 잘봐라
[2021-03-05 17:57:23] know : 매수걸어둔게 체결이 안되어있네 하
[2021-03-05 17:57:23] Billions_Ray : 분명 거의 다왔는데
[2021-03-05 17:57:25] YEJI : 지금 차트대로 겁나정직하게가는데
[2021-03-05 17:57:28] kim_4816 : 10초남았다
[2021-03-05 17:57:35] chuu_9 : 일단 한숨 돌린건가..
[2021-03-05 17:57:35] kim_4816 : 5초남았다
[2021-03-05 17:57:35] Oui. : 초단기도못깨네
[2021-03-05 17:57:38] kim_4816 : 미사일 발사한다
[2021-03-05 17:57:38] a100 : LONG_MUST_GO_ON: 왓니?
[2021-03-05 17:57:39] KimHyoJun : 하 이런..
[2021-03-05 17:57:41] kim_4816 : .3
[2021-03-05 17:57:42] know : 숏이 생각보다 약한거 같습니당
[2021-03-05 17:57:42] chuu_9 : 본절까지만 와줘라 탈출하게 ㅠㅠ
[2021-03-05 17:57:43] kim_4816 : 2
[2021-03-05 17:57:47] KimHyoJun : 다시 한번 올라가보쟈
[2021-03-05 17:57:48] LONG_MUST_GO_ON : a100: 옹 횽 하2
[2021-03-05 17:57:54] kim_4816 : 발사111
[2021-03-05 17:57:58] DODOYOON3 : 역시 비트는 본절만 주세요 하면서 쪼여야 제맛?
[2021-03-05 17:58:05] kim_4816 : 발사@@@@@@@@@@@@@@@@@@@@
[2021-03-05 17:58:13] kim_4816 : 불발탄이누 안나가누
[2021-03-05 17:58:15] KimHyoJun : 조금 기 모으자 ~
[2021-03-05 17:58:21] Billions_Ray : 마이클버리는2년을 어떻게 버틴거냐 진짜 ㅋㅋㅋ
[2021-03-05 17:58:21] KimHyoJun : 원기옥은 좀 기모아야되
[2021-03-05 17:58:26] kim_4816 : 100% 깨지는데
[2021-03-05 17:58:27] Billions_Ray : 일이주만 기다려도 정신나갈꺼같은데
[2021-03-05 17:58:28] know : 도윤좌 오늘은 새벽반이십니까
[2021-03-05 17:58:2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8:32] kim_4816 : 까불고있누 백프로깨진다
[2021-03-05 17:58:34] LONG_MUST_GO_ON : 지구인들아 손을들어줘
[2021-03-05 17:58:42] DODOYOON3 : know: 9시쯤인가 잠들었어여 ㅠㅠ
[2021-03-05 17:58:49] Billions_Ray : 그 어마어마한 펀드자금가지고 출금금지까지 하면서
[2021-03-05 17:58:50] kim_4816 : LONG_MUST_GO_ON: 롱치고자도됌 오늘은 ㄱㄱ
[2021-03-05 17:58:54] KimHyoJun : 아 근데 꼬리가 몸통보다 길다;;
[2021-03-05 17:58:59] Billions_Ray : 2년을... 프리미엄 내면서
[2021-03-05 17:59:00] kim_4816 : 오늘만 ㅇㅈ한다
[2021-03-05 17:59:01] LONG_MUST_GO_ON : kim_4816: 돈없어 ㅋㅋㅋ
[2021-03-05 17:59:01] kim_4816 : 롱치고자라
[2021-03-05 17:59:06] kim_4816 : 다잃음?
[2021-03-05 17:59:17] kim_4816 : 어차피 50k찍는데
[2021-03-05 17:59:25] kim_4816 : 아서돈 먹어보자 한번
[2021-03-05 17:59:26] KimHyoJun : 어차피는 없어 ;;
[2021-03-05 17:59:30]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9:38] LONG_MUST_GO_ON : KimHyoJun: 어처피 있어
[2021-03-05 17:59:38] kim_4816 : 금리상승으로인한하락은 단기일뿐
[2021-03-05 17:59:41] KimHyoJun : 어짜피라면.. 그냥 잠자ㅠ
[2021-03-05 17:59:42] a100 : 30초전
[2021-03-05 17:59:45] LONG_MUST_GO_ON : 어처피 0 될건데 ㅋㅋㅋ
[2021-03-05 17:59:45] kim_4816 : 어차피 상승임
[2021-03-05 17:59:46] LONG_MUST_GO_ON : 30초전
[2021-03-05 17:59:47]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7:59:48] a100 : 3초전!!
[2021-03-05 17:59:55] LONG_MUST_GO_ON : 6
[2021-03-05 17:59:56] a100 : 30초전!!
[2021-03-05 17:59:58] LONG_MUST_GO_ON : 2
[2021-03-05 17:59:58] kim_4816 : 어차피 개상승한다니깐 안믿누
[2021-03-05 17:59:59] Billions_Ray : 배고프다
[2021-03-05 18:00:00]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0:00] Billions_Ray : 뭐먹지..
[2021-03-05 18:00:01] KimHyoJun : ㄱ ㅏ즈아 !!!!! 롱!!!!
[2021-03-05 18:00:05] YEJI : 응 a100 개물리는시간
[2021-03-05 18:00:07] kim_4816 : 50k 무족건간다 백배만치지마라 5배까진 ㄱㅊ
[2021-03-05 18:00:09] KimHyoJun : 글치 가쟈 ~~
[2021-03-05 18:00:13] YEJI : 47에숏은선넘엇지
[2021-03-05 18:00:19] a100 : 3시
[2021-03-05 18:00:21] kim_4816 : 미쳐따 롱타임이다
[2021-03-05 18:00:21] LONG_MUST_GO_ON : 뿅!
[2021-03-05 18:00:25] YEJI : 아니야
[2021-03-05 18:00:28] kim_4816 : 쌔다쌔
[2021-03-05 18:00:30] kim_4816 : 머가아니야
[2021-03-05 18:00:31] YEJI : 200을확실히뚫어야대
[2021-03-05 18:00:32] LONG_MUST_GO_ON : 롱물의 시간
[2021-03-05 18:00:36] kim_4816 : 에지 왜캐
[2021-03-05 18:00:36] YEJI : 스캘핑할거아니잖어
[2021-03-05 18:00:38] a100 : 3시도 양봉으로 시작
[2021-03-05 18:00:39] KimHyoJun : 뚤러 간다 ㅋ
[2021-03-05 18:00:41] YEJI : 나도롱이야
[2021-03-05 18:00:43] a100 : 양봉으로 끝나려나보네요 3시도
[2021-03-05 18:00:44] YEJI : 못뚫는걸어떡해
[2021-03-05 18:00:46] kim_4816 : 예지야 왜캐 철벽이야
[2021-03-05 18:00:47] KimHyoJun : 이제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0:51] YEJI : 249
[2021-03-05 18:00:53] YEJI : 뚫어야됨
[2021-03-05 18:00: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 Cont, @ 48239.5💥
[2021-03-05 18:00:58] YEJI : 졸라 지금 그냥매수매도봇돌리나보네
[2021-03-05 18:00:58] kim_4816 : 예찌야 왜이렇게 철벽녀야 좀 마음좀 프리하게열어봐
[2021-03-05 18:01:01] YEJI : 볼밴안에서 놀잖아
[2021-03-05 18:01:0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6명 (40%) 숏: 9명 (60%)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228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72불 이득)
[2021-03-05 18:01:07] KimHyoJun : 아니야 아니야
[2021-03-05 18:01:13] kim_4816 : 나스닥 발사대 준비헀음 비트도따라감
[2021-03-05 18:01:17] DODOYOON3 : 10개 청산은
[2021-03-05 18:01:20] DODOYOON3 : 서글프네
[2021-03-05 18:01:21] KimHyoJun : 빔 ~!!!
[2021-03-05 18:01:25] kim_4816 : 어챂피 50k간다
[2021-03-05 18:01:34] kim_4816 : 5배롱 잡고잠 ㄱㄱ
[2021-03-05 18:01:43] YEJI : 좋겟다
[2021-03-05 18:01:43] KimHyoJun : 나 25배라 못자
[2021-03-05 18:01:44] YEJI : 잘수잇어서
[2021-03-05 18:01:44] kim_4816 : 금리상승으로 인한 단기 하락은 조정일뿐
[2021-03-05 18:01: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1:57] kim_4816 : 크나큰 악재가아님
[2021-03-05 18:02:02] DODOYOON3 : KimHyoJun: 역지를 100불 마다 위로 해서 분할로 깔고 자면 되져
[2021-03-05 18:02:03]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2:05] YEJI : 포지션잡고자는거 대단해
[2021-03-05 18:02:05] YEJI : 진짜
[2021-03-05 18:02:10] LONG_MUST_GO_ON : 4816
[2021-03-05 18:02:10]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2:12] kim_4816 : 이런남자어덤
[2021-03-05 18:02:12] YEJI : 자고일어나서 진짜 대폭탄맞아봐야
[2021-03-05 18:02:15] YEJI : 자면 안되느구나
[2021-03-05 18:02:15] kim_4816 : ㄱㄹ혼가능?
[2021-03-05 18:02:15] LONG_MUST_GO_ON : 잠시만 조용해바
[2021-03-05 18:02:21] bitlucky : 49가나연
[2021-03-05 18:02:28] KimHyoJun : DODOYOON3: 그러다 개 물려;;
[2021-03-05 18:02:35] DODOYOON3 : KimHyoJun: 익절역지요
[2021-03-05 18:02:42] KimHyoJun : DODOYOON3: 아 ㅋㅋㅋ
[2021-03-05 18:02:46] DODOYOON3 : 478 477 476 이렇게 3개
[2021-03-05 18:02:54] DODOYOON3 : 해놓으면 손해는 없잖음 형 평단이면
[2021-03-05 18:02:56] kim_4816 :
[2021-03-05 18:02:57] kim_4816 :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2:59] kim_4816 : 위험해보임
[2021-03-05 18:03:00] DODOYOON3 : 아마 다 터지겠지만 역지 ㅋㅋ
[2021-03-05 18:03:00] a100 : on아
[2021-03-05 18:03:00] kim_4816 : 갑자기
[2021-03-05 18:03:02] KimHyoJun : DODOYOON3: 그냥 안자고 ㅋㅋㅋ 볼래요 잼있어
[2021-03-05 18:03:03] YEJI : 우디르임?
[2021-03-05 18:03:03] a100 : 노래 기가막힌거 없니?
[2021-03-05 18:03:06] kim_4816 : 갑자기 개위험해보여서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3:06] YEJI : 몇에
[2021-03-05 18:03:08] a100 : 맨날 똑같은거만 들어서
[2021-03-05 18:03:08] YEJI : 햇길래그럼?
[2021-03-05 18:03:09]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3:09] LONG_MUST_GO_ON : kim_4816: 방금 자레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1] kim_4816 : 수고햇다
[2021-03-05 18:03:11] a100 : 진짜 지겹거든?
[2021-03-05 18:03:1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5] chuu_9 : 담배피고 왔더니 뭐야
[2021-03-05 18:03:17] YEJI : 내가말햇지못뚫는다고?
[2021-03-05 18:03:18] kim_4816 : 나정리함 ㅋㅋ
[2021-03-05 18:03:20] YEJI : 안뚫잖어
[2021-03-05 18:03:21] YEJI : 거지같은게
[2021-03-05 18:03: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3:25] chuu_9 : 이에 호로롤로로 하고 떨어지나
[2021-03-05 18:03:25] ponzibim. : 와 나스닥 제정신아니네
[2021-03-05 18:03:26] kim_4816 : 에지야 거지같은게머냐
[2021-03-05 18:03:30] LONG_MUST_GO_ON : kim_4816: 내가 조요히 하라고 했지 ㅋㅋㅋㅋ
[2021-03-05 18:03:35] DODOYOON3 : 츄형 앞에서 쪼이기
[2021-03-05 18:03:38] kim_4816 : 상황을 다르게 발뱀한남자어떠냐
[2021-03-05 18:03:38] a100 : LONG_MUST_GO_ON: 야!
[2021-03-05 18:03:42] KimHyoJun : 난 갑빠로 버틴다
[2021-03-05 18:03:44] LONG_MUST_GO_ON : a100: 네 횽
[2021-03-05 18:03:44] a100 : LONG_MUST_GO_ON: 노래 좋은거 추천좀 해바바 발라드로
[2021-03-05 18:03:50] kim_4816 : LONG_MUST_GO_ON: 귤까고잇엇는데 잘됏다
[2021-03-05 18:03:50] LONG_MUST_GO_ON : a100: 한국 서타일?
[2021-03-05 18:03:52] YEJI : kim_4816: 너내렷으니까출발할거래
[2021-03-05 18:03:53] a100 : LONG_MUST_GO_ON: 맨날똑같은거만 들어서 지겨워
[2021-03-05 18:03:56] a100 : LONG_MUST_GO_ON: 한국인!
[2021-03-05 18:03:56] chuu_9 : 욕심 안부리고 탈출하게 조금만 내려줘
[2021-03-05 18:03:58] kim_4816 : YEJI: ㄴㄴ절대안함
[2021-03-05 18:04:01] LONG_MUST_GO_ON : a100: 난 늪 자주 들어
[2021-03-05 18:04:03] YEJI : kim_4816: 평단이몇이엇는디
[2021-03-05 18:04:06] kim_4816 : YEJI: 차트15분봉보고옴
[2021-03-05 18:04:10] a100 : LONG_MUST_GO_ON: 가수이름이 뭐야
[2021-03-05 18:04:12] kim_4816 : YEJI: 47100
[2021-03-05 18:04:22] kim_4816 : YEJI: 내렸음 이거 하락할듯
[2021-03-05 18:04:26] LONG_MUST_GO_ON : a100: 늪이... 조관우 오리지널루
[2021-03-05 18:04:34] YEJI : 15분봉에아무것도안보이는데
[2021-03-05 18:04:40] kim_4816 : 내얼굴
[2021-03-05 18:04:43] kim_4816 : 15분봉에박혀있다
[2021-03-05 18:04:48] kim_4816 : 빤히쳐다봐라
[2021-03-05 18:04:50] YEJI : 정말재미없다
[2021-03-05 18:04:57] kim_4816 : 다가져가라 무야호
[2021-03-05 18:05:11] kim_4816 : 다~~ 가져가야만
[2021-03-05 18:05:13]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5:46] Brand New : 숏좀 담아볼까나
[2021-03-05 18:05:52] KimHyoJun : 겁나 싸우네 ..
[2021-03-05 18:05:56] DODOYOON3 : 츄형 바로 앞에서
[2021-03-05 18:05:59] DODOYOON3 : 쪼이기
[2021-03-05 18:06:01] DODOYOON3 : 대단하네
[2021-03-05 18:06:03] ponzibim. : 비트 세력 너무 양심없네 걍똑같이 그리네
[2021-03-05 18:06:04] KimHyoJun : 48k 역시 고래의 장인가
[2021-03-05 18:06:05] ponzibim. : 나스닥이랑
[2021-03-05 18:06:05] Billions_Ray : 왜내리나 했더니
[2021-03-05 18:06:07] Billions_Ray : 나스닥이 다시 처내리네
[2021-03-05 18:06:10]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786불 이득) 🥈. 160,000개 YEJI, 47664롱, (380불 이득) 🥉. 69,000개 RyuNa, 47846숏, (198불 물림)
[2021-03-05 18:06: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7] chuu_9 : 큰일났네
[2021-03-05 18:06:28]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9] kim_4816 : 가지마라
[2021-03-05 18:06:31]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2021-03-05 18:06:34] YEJI : 설레발치지마
[2021-03-05 18:06:34] LONG_MUST_GO_ON : a100: 나는 매매할때 david foster hit songs 유윱에서 틀어놩
[2021-03-05 18:06:48] LONG_MUST_GO_ON : YEJI: 배수가 문제야 ㅋㅋㅋ 지금 고배 엄청많을걸
[2021-03-05 18:06:50] kim_4816 : 지금
[2021-03-05 18:06:53] kim_4816 : 예지 예민하다
[2021-03-05 18:06:55] kim_4816 : 건들지마라
[2021-03-05 18:07:00] kim_4816 : 나도안건든다
[2021-03-05 18:07:01] KimHyoJun : 가는척인것처럼.. 진짜로 한번가쟈
[2021-03-05 18:07:02] kkhkkhkkk : /pnl xbtusd ``` :bitmex: XBTUSD: -0.4900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8:07:0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6] know : 예지형아 평단 내려왔네 잘하신당
[2021-03-05 18:07:06]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7:08] LONG_MUST_GO_ON : 난 건드는데
[2021-03-05 18:07:11] kim_4816 : ㄴㄴ
[2021-03-05 18:07:15] chuu_9 : ??
[2021-03-05 18:07:15] kim_4816 : 무야호만외쳐도
[2021-03-05 18:07:16] kim_4816 : 예지눈에 거슬림
[2021-03-05 18:07:19] chuu_9 : -0.49?
[2021-03-05 18:07:20]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7:2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무야호가뭔데.
[2021-03-05 18:07:27] kim_4816 : 네이버 에 무야호
[2021-03-05 18:07: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7:29] kim_4816 : 검색하면나옴
[2021-03-05 18:07:41] LONG_MUST_GO_ON : 예느님한테 검색이란걸 하게 만들어?
[2021-03-05 18:07:46] kim_4816 : ㅈㅅ
[2021-03-05 18:07:47] YEJI : 역지값익절에걸고걍 터져라 가는척 너무 꼴사납다그냥떨어져라
[2021-03-05 18:07:48] LONG_MUST_GO_ON : 초록색 빨간색 밖에 모르는 사람한테?
[2021-03-05 18:07:49] kim_4816 : 잘못된거지
[2021-03-05 18:07:51] kim_4816 : 검색하게만든건
[2021-03-05 18:08:11] DODOYOON3 : know: 근데 노우형
[2021-03-05 18:08:17] YEJI : 무야호할아버지 ㅇ.ㅇ?
[2021-03-05 18:08:19] know : DODOYOON3: 넵
[2021-03-05 18:08:36] DODOYOON3 : know: 아라형 롱롱형 저 노우형 좀 덤덤하게 매매하는 편인데 예지횽은 뭐랄까
[2021-03-05 18:08:39] kim_4816 : ㅇㅇ
[2021-03-05 18:08:39]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8:42] DODOYOON3 : 청춘이네요
[2021-03-05 18:08:44] kim_4816 : 가즈아
[2021-03-05 18:08:50]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8:58] LONG_MUST_GO_ON : 맥밀러 어릴때 너무 귀엽네
[2021-03-05 18:09:03] DODOYOON3 : 비트랑 대화를 하고 있음 예지횽
[2021-03-05 18:09:0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9:16] kim_4816 :
[2021-03-05 18:09:18] kim_4816 : 이이번엔간다
[2021-03-05 18:09:20] YEJI : 😡
[2021-03-05 18:09: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33]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
[2021-03-05 18:09:35] kim_4816 : 예지 =개마름
[2021-03-05 18:09:40] kim_4816 : 성격보니 개마름
[2021-03-05 18:09:44] LONG_MUST_GO_ON : 안간다고
[2021-03-05 18:09:46] YEJI : 잘먹음
[2021-03-05 18:09:50] kim_4816 : 잘먹는데 마름
[2021-03-05 18:09:59] LONG_MUST_GO_ON : 예지 그렇게 안말랐던데
[2021-03-05 18:10:00] DODOYOON3 : 뭐 딴건 몰겠고
[2021-03-05 18:10:01] LONG_MUST_GO_ON : 적당크
[2021-03-05 18:10:08] DODOYOON3 : 15이평 밑에 깔고 5이평 위로 섰다
[2021-03-05 18:10:10] kim_4816 : 둘이
[2021-03-05 18:10:12] DODOYOON3 : 조심은 하자
[2021-03-05 18:10:12] LONG_MUST_GO_ON : DODOYOON3: 어라 형 왜 계세요?
[2021-03-05 18:10:13] kim_4816 : 번호교환햇누
[2021-03-05 18:10:14] YEJI : 315뚫으면가는거인정
[2021-03-05 18:10:1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0:19] kim_4816 : 👿👿👿
[2021-03-05 18:10:2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일찍 자고 일어났지
[2021-03-05 18:10:23]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2백만 USD
[2021-03-05 18:10:38] kim_4816 : 그거알지
[2021-03-05 18:10:44] kim_4816 : 5번째뚤으러가면
[2021-03-05 18:10:45] kim_4816 : 드릴박는거
[2021-03-05 18:10:54] kim_4816 : 천장에
[2021-03-05 18:10:54] kim_4816 : 드릴박힌다
[2021-03-05 18:10:56] YEJI : 뿅망치겁나맞으면서
[2021-03-05 18:11:00] kim_4816 : 이번이 5번째임올라가면
[2021-03-05 18:11:00] YEJI : 꼬라박는시그널도잇음
[2021-03-05 18:11:04] YEJI : 내려가는게더쉬운거알지
[2021-03-05 18:11:07] YEJI : 나역지그냥올린다
[2021-03-05 18:11:08] kim_4816 : ㅇㅇ
[2021-03-05 18:11:08] YEJI : 터지러간다
[2021-03-05 18:11:21] kim_4816 : 이번올라가면
[2021-03-05 18:11:21] kim_4816 : 5번쟤임
[2021-03-05 18:11:36] KimHyoJun : 터트리러 가쟈
[2021-03-05 18:11:41] kim_4816 : 간다간다
[2021-03-05 18:11:42] LONG_MUST_GO_ON : 겨단식 하락이냐
[2021-03-05 18:11:43] YEJI : 48225 다음도저전가자
[2021-03-05 18:11:46] kim_4816 : 뿅간다
[2021-03-05 18:11:52] KimHyoJun : 간다 간다 뿅간다 !
[2021-03-05 18:11:56]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그거 안 좋은거야
[2021-03-05 18:12:08] LONG_MUST_GO_ON : DODOYOON3: 뭐가 좋은거에여?
[2021-03-05 18:1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하락!! 하다가 지금 계단붕괴되서
[2021-03-05 18:12:13] chuu_9 : 좀만 더 오르면 손절쳐야겠는데
[2021-03-05 18:12:13] kim_4816 : 이거못가겟네
[2021-03-05 18:12:14] DODOYOON3 : 숏형들 아야 하잖아
[2021-03-05 18:12:16] kim_4816 : 드릴 벽에박혔냐
[2021-03-05 18:12:22] kim_4816 : 움직이질못하누
[2021-03-05 18:12:2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상승도 그래 밑장 언제 뺄지 몰라서 무서운거곸ㅋㅋ
[2021-03-05 18:12:24] LONG_MUST_GO_ON : DODOYOON3: 아...
[2021-03-05 18:12:28] kim_4816 : 드릴 편의점 바코드찍네
[2021-03-05 18:12:38] LONG_MUST_GO_ON : DODOYOON3: 갈라면 무쏘의 뿔처럼...
[2021-03-05 18:12:45] Billions_Ray : 48788위에서 마감만 안하면됨
[2021-03-05 18:13:02] MOO_MOO : 형들 안자~? 오늘 위아래로 천불띠키를 몇번하는건지 모르겠넹
[2021-03-05 18:13:08] DODOYOON3 : 롱머형 근데 리플 차트 보면 무계단
[2021-03-05 18:13:12] MOO_MOO : 슬푸다 무-무-
[2021-03-05 18:13:15] DODOYOON3 : 저것도 문제란걸 알 수 있지
[2021-03-05 18:13:17]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13:24] kim_4816 : 드릴
[2021-03-05 18:13:25] LONG_MUST_GO_ON : DODOYOON3: 리플은 계단이라기보단... 똥피하기 게임?
[2021-03-05 18:13:25] kim_4816 : 5번째
[2021-03-05 18:13:26] kim_4816 : 시작햇다
[2021-03-05 18:13:30] kim_4816 : 간다..
[2021-03-05 18:13:31] MOO_MOO : 롱럽형 청산 부탁해~
[2021-03-05 18:13:3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0명, 수량: 42,669개
[2021-03-05 18:13:34] KimHyoJun : ㄱ ㅏ즈아
[2021-03-05 18:13:3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3:36] kim_4816 : 5번쨰드릴 박힘
[2021-03-05 18:13:39] YEJI : 뚫으면인정
[2021-03-05 18:13:40] kim_4816 : 시작됐다..
[2021-03-05 18:13:4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8286💥
[2021-03-05 18:13:54] kim_4816 : 5번쟤드릴 ㅇㅈ?
[2021-03-05 18:13:56] KimHyoJun : 망가뜨리러 가쟈 ~
[2021-03-05 18:13:56] Billions_Ray : 역겹다 역겨워
[2021-03-05 18:13:57] KimHyoJun : ㅇㅈㅇㅈ
[2021-03-05 18:14:02] kim_4816 : 드릴박히면
[2021-03-05 18:14:05] kim_4816 : 천장
[2021-03-05 18:14:06] kim_4816 : 조지러감
[2021-03-05 18:14:14]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붕괴의 현장을 보고 있는거줴
[2021-03-05 18:14:15] LONG_MUST_GO_ON : 취기미니
[2021-03-05 18:14:16] KimHyoJun : 천장 뚜러 ~
[2021-03-05 18:14:23] DODOYOON3 : 계단식 하락은 저게 항상 문제여
[2021-03-05 18:14:27] kim_4816 : 참고말은 해드리는데
[2021-03-05 18:14:30] KimHyoJun : 48.5가자
[2021-03-05 18:14:30] kim_4816 : 바낸 은 개떡상중인데
[2021-03-05 18:14:38] kim_4816 : 비맥은안움직여보이는거뿐
[2021-03-05 18:14:44] kim_4816 : 말은해드림
[2021-03-05 18:14:48] LONG_MUST_GO_ON : 효아들 격리 80 거셈
[2021-03-05 18:15:02] kim_4816 : 드릴 천장부수러왔네
[2021-03-05 18:15:06] kim_4816 : 숏 무릎꽉잡아라
[2021-03-05 18:15:12] kim_4816 : 50K까지
[2021-03-05 18:15:19] kim_4816 : ㅁ무릎꽉잡고 물탈준비혀
[2021-03-05 18:15:28] LONG_MUST_GO_ON : 이 자리 80배까진 안전
[2021-03-05 18:15:35] kim_4816 : 80배치다가
[2021-03-05 18:15:40] kim_4816 : 나스닥 개하락하면
[2021-03-05 18:15:40] kim_4816 : 부수러감
[2021-03-05 18:15:52] kim_4816 : 백악관 긍정
[2021-03-05 18:15:53] LONG_MUST_GO_ON : ㅇㅇ
[2021-03-05 18:15:5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3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6:01]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2021-03-05 18:16:01] LONG_MUST_GO_ON : 그니까 80배로 짧게 먹고 빠지라고
[2021-03-05 18:16:02] kim_4816 :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6:02] know : 대장역할했던 알트들이 다 버티고 있어서 빅숏은 힘들것 같은데
[2021-03-05 18:16:02]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16:0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11명, 수량: 42,670개
[2021-03-05 18:16:06]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임
[2021-03-05 18:16:06] LONG_MUST_GO_ON : 대신 개쎼게 먹을꺼니까
[2021-03-05 18:16:12]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긍정 호재떳다했다 형이
[2021-03-05 18:16:14] LONG_MUST_GO_ON :
[2021-03-05 18:16:1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3,020 Cont, @ 48379💥
[2021-03-05 18:16:19] kim_4816 : 나스닥 반등
[2021-03-05 18:16:23] kim_4816 : 비트코인 개반등할듯
[2021-03-05 18:16:29] kim_4816 : 백악관뉴스
[2021-03-05 18:16:32] YEJI : 코린이주린이들많은데 아프지마 애들아
[2021-03-05 18:16:42] LONG_MUST_GO_ON : 나스닥 밀고 올라간다
[2021-03-05 18:16:46] LONG_MUST_GO_ON : 쩜상나오겄어
[2021-03-05 18:16: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6:54] BabyHero : 펀비도 나쁘지않고
[2021-03-05 18:16:58]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긍정으로나옴
[2021-03-05 18:17:00] kim_4816 : 다시한번 나옴
[2021-03-05 18:17:05] MOO_MOO : !이야 나스닥 힘내라~
[2021-03-05 18:17:13] LONG_MUST_GO_ON : 아까 80배 타라고 했을떄 탔으면
[2021-03-05 18:17:15] LONG_MUST_GO_ON : 이미 먹었다
[2021-03-05 18:17:53]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7:55] kim_4816 : 백악관 인터뷰 호재떳다
[2021-03-05 18:17:55] kim_4816 : 햇다
[2021-03-05 18:17:59] kim_4816 : 숏 빨리 손절해라
[2021-03-05 18:18:00] kim_4816 : 기회준다
[2021-03-05 18:18:09] kim_4816 : 고용문제없다고
[2021-03-05 18:18:11] gogoc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 Cont @ 47506 ```
[2021-03-05 18:18:14] kim_4816 : 백악관
[2021-03-05 18:18:15] kim_4816 : 인터뷰듬
[2021-03-05 18:18:16] KimHyoJun : 485가 깨져야되는디
[2021-03-05 18:18:18] MOO_MOO : 나스닥 다시 지옥가 ㅠ
[2021-03-05 18:18:22] kim_4816 : 지옥안감
[2021-03-05 18:18:22] LONG_MUST_GO_ON : 아까 그 자리 80배 뚝배기 없다
[2021-03-05 18:18: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3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8:26] kim_4816 : 나스닥 개떡상중임
[2021-03-05 18:18:29] kim_4816 : 백악관인터뷰때매
[2021-03-05 18:18:32] LONG_MUST_GO_ON : 나스닥 지금 그대론대 왜그래무무형 떡상중야
[2021-03-05 18:18:42] kim_4816 : 12,574.50 +119.50 +0.96%
[2021-03-05 18:18:49] kim_4816 : 지금
[2021-03-05 18:18:52] kim_4816 : 백악관인터뷰
[2021-03-05 18:18:56] MOO_MOO : 오그랭~!? 핸드폰으로 보니 느려 미안 ㅠ
[2021-03-05 18:19:01] MOO_MOO : 힘내자 비트~~
[2021-03-05 18:19:01] kim_4816 : 무족건롱잡아라
[2021-03-05 18:19:04]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78,055 Cont @ 47258.97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