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7:40:38] KimHyoJun : 계속 못뚫네 ;; [2021-03-05 17:40:38] ponzibim. : 왜여기서멈추냐 [2021-03-05 17:40:45] ponzibim. : 개빡치네 [2021-03-05 17:40:48] ponzibim. : 좀올려봐짱나게하지말고 [2021-03-05 17:40:54] KimHyoJun : 이번에 가려나보다 [2021-03-05 17:41:10] chuu_9 : 쇼트는 나오면 홀로로로롤로 하고 떨어져 주니깐 [2021-03-05 17:41:12] chuu_9 : 믿고 버텨봐야지 [2021-03-05 17:41:25] DODOYOON3 : 롱도 나오면 사실 [2021-03-05 17:41:29] DODOYOON3 : 저게 제정신인가 [2021-03-05 17:41:35] DODOYOON3 : 하면서 가잖아여 [2021-03-05 17:41:3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1:36] chuu_9 : 그렇긴함 [2021-03-05 17:41:39] KimHyoJun : 먹고 가쟈 ! [2021-03-05 17:41:47] KimHyoJun : 롱의 힘을 보여줘 ㅠ [2021-03-05 17:42:08] KimHyoJun : 준비댔다. 쏘세요 [2021-03-05 17:42:18] KimHyoJun : 쏘세요 ~ [2021-03-05 17:42:26] KimHyoJun : 야.. 힘 없냐?;; [2021-03-05 17:42:40] chuu_9 : 위든 아래든 쏘면 힘차게 가겠다 [2021-03-05 17:42:50] KimHyoJun : 드디어 479는 왔다 [2021-03-05 17:42:54] KimHyoJun : 480가쟈 [2021-03-05 17:42:5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2:57] chuu_9 : 살려주세요 [2021-03-05 17:42:59] chuu_9 : 사람있어요 [2021-03-05 17:43:10] KimHyoJun : 그냥 돈만 내놓고 가면 살려줍니다 [2021-03-05 17:43:15] KimHyoJun : 삥도 뜯을때 차비는줌 [2021-03-05 17:43:27] Brand New : 테슬라 -12%까지갔다가 이제 -4% =_= [2021-03-05 17:43:41] Brand New : 비트보다 더하네 [2021-03-05 17:43:53] chuu_9 : 하 오늘밤은 울면서 자게 생겼네 [2021-03-05 17:43:53] Billions_Ray : 진짜 나스닥 따라가는거도 역겹다 [2021-03-05 17:44:27] YEJI : 역지복권 잘수가없어 다시 내역지꺠러올것만같아 [2021-03-05 17:44:3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05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7:45:10] Brand New : /orders xbtusd ``` :bitmex: XBTUSD: Buy 10000 @ 47500 XBTUSD: Buy 10000 @ 47550 XBTUSD: Buy 10000 @ 47600 XBTUSD: Buy 10000 @ 47650 ``` [2021-03-05 17:45:14] Brand New : 눌리면 좀 담아볼랬드만 [2021-03-05 17:45:27] KimHyoJun : 왠지 모르게 이번에는 50k갈거 같은데? [2021-03-05 17:45:27] ponzibim. : 근데 진짜 [2021-03-05 17:45:29] Brand New : 그냥가버리누 [2021-03-05 17:45:31] YEJI : 마니눌렷소 ㅠ [2021-03-05 17:45:31] ponzibim. : 나스닥 무빙도 개쌉스캠이다 ㅋㅋ [2021-03-05 17:45:35] YEJI : 오늘몇번을왓다갓다햇는지 [2021-03-05 17:45:43] YEJI : 이번에내리면하방일거같아성 생전안걸던역지를 [2021-03-05 17:45:52] Brand New : 나스닥이 비트보다 더 십스캠인듯 [2021-03-05 17:46:23] ponzibim. : 근데 나스닥 한번타면 레알 쌉원웨이 가주네 [2021-03-05 17:46:35] ponzibim. : 나스닥가서 롱챙이해볼까 [2021-03-05 17:46:57] Brand New : 패닉셀 다받아먹고 결국 제자리 [2021-03-05 17:47:03] rosegarden : 오만은봐야제 [2021-03-05 17:47:22] moon1000 : 48근데 생각보다 가파르게 올라왔네 [2021-03-05 17:47:27] KimHyoJun : 빔이다 [2021-03-05 17:47:29]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7:32] DODOYOON3 : 츄형 [2021-03-05 17:47:3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00 Cont, @ 48146.5💥 [2021-03-05 17:47:33] gotchuchu : 이럴줄알았다 [2021-03-05 17:47:33] DODOYOON3 : ㅠㅠ [2021-03-05 17:47:34] gotchuchu : ㅋㅋㅋㅋㅋ [2021-03-05 17:47:39] gotchuchu : 숏치면 뒤진다했다분명 [2021-03-05 17:47:42] KimHyoJun : 빔가쟈 [2021-03-05 17:47:4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7:55] ponzibim. : 비트는 나닥차트 똑같이 그리는것도 웃기네 [2021-03-05 17:47:59] DODOYOON3 : 하긴 츄형은 양반이지 [2021-03-05 17:48:00] ponzibim. : 뭔 ㅋㅋㅋ개스캠이야 ㅋㅋㅋ [2021-03-05 17:48:05] DODOYOON3 : 47000에 추격숏 아까 박은형 [2021-03-05 17:48:07] DODOYOON3 : 있을건데 [2021-03-05 17:48:17] ponzibim. : 47에서 숏은안박지 [2021-03-05 17:48:21] ponzibim. : 익절구간이지 [2021-03-05 17:48:50] moon1000 : 비트 나스닥 따라가주는게 다행임 안그럼 10%씩 미쳐날뛰는데 [2021-03-05 17:50:11] chuu_9 : 47숏 나지 [2021-03-05 17:50:11] chuu_9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5 17:50:23] chuu_9 : 이거 로켓 안나오면 본절은 가능해 [2021-03-05 17:50:31] DODOYOON3 : chuu_9: 47100쯤 박은형 있을거임 ㅋㅋㅋㅋ [2021-03-05 17:50:33] chuu_9 : 로켓나오면 손절쳐야지 [2021-03-05 17:50:42] KimHyoJun : 쓰읍.. 로켓간다햇다 ! [2021-03-05 17:50:46] DODOYOON3 : chuu_9: 머리 복잡해지기 딱좋은 47100 [2021-03-05 17:50:47]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17:50:47] YEJI : 4816~180을 [2021-03-05 17:50:49] YEJI : 확실히뚫어야 [2021-03-05 17:50:51] YEJI : 간다 [2021-03-05 17:50:54] chuu_9 : 위로 쏘면 인정하고 손절쳐야지 [2021-03-05 17:50:58] YEJI : 못가면 그냥잠을청해 [2021-03-05 17:51:01] chuu_9 : 여기서 숏 물리면 큰일나지 [2021-03-05 17:51:01] a100 : KimHyoJun: 헐 나 숏인데 진짜 로켓나와? [2021-03-05 17:51:05] a100 : KimHyoJun: 손절해야되? [2021-03-05 17:51:10] a100 : KimHyoJun: 진짜? [2021-03-05 17:51:11] chuu_9 : 한참 빠졌는데 이제 올리면 얼마나 올리려고 [2021-03-05 17:51:21] a100 : KimHyoJun: 나 튀어야되? [2021-03-05 17:51:23] chuu_9 : 근대 아직 횡보형이라 괜찮음 [2021-03-05 17:51:30]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흑우 TOP3 🥇 a100, 47348숏, 33,000개 (651불 물림) 🥈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651불 물림) 🥉 a100, 47370숏, 33,000개 (629불 물림) [2021-03-05 17:51:30] KimHyoJun : a100: 튈준비... [2021-03-05 17:51:33] ponzibim. : 오늘 무빙 완전 롤러코스터네 [2021-03-05 17:51:36] a100 : KimHyoJun: 손절하고 롱잡으면 되? [2021-03-05 17:51:39] chuu_9 : 위로 올리면 아래로 내려오고 내려가면 또 오르지 않것음? [2021-03-05 17:51:40] a100 : 맞어? [2021-03-05 17:51:44] a100 : KimHyoJun: 너 포지까바 [2021-03-05 17:51:50] KimHyoJun : a100: 나 포지 ? 롱이야 ㅋ [2021-03-05 17:51:54] a100 : 그니까 [2021-03-05 17:51:55] a100 : 까봐 [2021-03-05 17:51:57] a100 : 난 숏이야 [2021-03-05 17:52:00] YEJI : 지금롱을왜타 [2021-03-05 17:52:03] YEJI : 인간지표네진짜 [2021-03-05 17:52:07] YEJI : 아래서잡은애들이나구경하는자리지 [2021-03-05 17:52:08] manbit1000 : 진짜 롱지긋지긋하드 [2021-03-05 17:52:18] KimHyoJun : 포지 까는거 알려줘 ㅋㅋㅋ [2021-03-05 17:52:18] Billions_Ray : 진짜 [2021-03-05 17:52:21] chuu_9 : 48397 뚫고 지지하면 머리 뜨거워질것 같아 [2021-03-05 17:52:25] Brand New : 롱자리 한번 주라주 [2021-03-05 17:52:29] ponzibim. : 내가 비트코인을 하는건지 나스닥을 하는건지 [2021-03-05 17:52:29]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70.9143 ``` [2021-03-05 17:52:29] chuu_9 : 물타서 탈출할까 손절칠까 하고 [2021-03-05 17:52:30] Billions_Ray : 20%씩 처내려서 침팬지들 머가리 제대로깨지는거보고싶다. [2021-03-05 17:52:31] ponzibim. : 모르것네 ㅋㅋㅋ [2021-03-05 17:52:33] a100 : 됫지? [2021-03-05 17:52:38] KimHyoJun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 Cont @ 47461 ``` [2021-03-05 17:52:43] KimHyoJun : 맞자나 [2021-03-05 17:52:49] a100 : 난 50만개까지 칠껀데 [2021-03-05 17:52:56] KimHyoJun : 아니야 난 작게갈래 [2021-03-05 17:53:01] KimHyoJun : 한지 얼마 안대서 [2021-03-05 17:53:05] a10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3:14] KimHyoJun : 무서워 ㅋㅋㅋ 작게 먹어도 되 [2021-03-05 17:53:16] YEJI : 영원히박스권이면좋겟다 [2021-03-05 17:53:17] chuu_9 : 48.6 > 46.8 > 진행중 [2021-03-05 17:53:23] YEJI : 롱숏둘다 탈출할수잇는 행복의장 [2021-03-05 17:53:25] LONG_MUST_GO_ON : 으ㅏㅇ아아아아아 [2021-03-05 17:53:30] LONG_MUST_GO_ON : 나 또 늦잠잤네 [2021-03-05 17:53:38] chuu_9 : 500불 정도는 예의상 안내려줄까? [2021-03-05 17:53:45] a100 : 으흐흠 [2021-03-05 17:53:49] DODOYOON3 : 갓츄형1시간전에 [2021-03-05 17:53:57] DODOYOON3 : 다녀갔잖 [2021-03-05 17:54:07] kim_4816 : 쟤 [2021-03-05 17:54:09] kim_4816 : 예지왜 [2021-03-05 17:54:10] kim_4816 : 또잇냐 [2021-03-05 17:54:13] YEJI : 왜 [2021-03-05 17:54:14] YEJI : 나 역지복권중 [2021-03-05 17:54:15] chuu_9 : 그렇긴한데 아직 삼각 수렴 남아있어서 [2021-03-05 17:54:17] kim_4816 : 잠안잠? [2021-03-05 17:54:24] chuu_9 : 이걸 벌써 뚫겠냐 싶어서 숏잡았징 [2021-03-05 17:54:30] kim_4816 : 여기아무리봐도 [2021-03-05 17:54:31] YEJI : 자면서하는데 ㅇ.ㅇ [2021-03-05 17:54:34] kim_4816 : 롱인거아니냐? [2021-03-05 17:54:36] YEJI : 아니 [2021-03-05 17:54:37] LONG_MUST_GO_ON : 예지복권은 잠이란걸 모름 [2021-03-05 17:54:39] YEJI : 48160못뚫으면 [2021-03-05 17:54:4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4:43] chuu_9 : 위찍고 아래 찍고 그러다 어느쪽이든 수렴하겠지 싶어서 [2021-03-05 17:54:49] kim_4816 : 나스닥 반등치면 저항선이 [2021-03-05 17:54:49] LONG_MUST_GO_ON : 예지표 [2021-03-05 17:54:50] kim_4816 : 필요있냐? [2021-03-05 17:54:57] YEJI : 지금 [2021-03-05 17:54:58] YEJI : 정말차트 [2021-03-05 17:55:01] kim_4816 : 나스닥 양전임 [2021-03-05 17:55:01] LONG_MUST_GO_ON : 스다기 왜 미쳐날뛰고있어? [2021-03-05 17:55:02] YEJI : 대로 정직하게 횡보중인데 [2021-03-05 17:55:03] YEJI : 차트를왜안봐 [2021-03-05 17:55:05] DODOYOON3 : 츄형땜에 내가 비트 본다 지금 [2021-03-05 17:55:08] YEJI : 매우 정말 진짜 숫자단위까지 [2021-03-05 17:55:08] kim_4816 : 차틉다 [2021-03-05 17:55:10] YEJI : 딱맞춰서 [2021-03-05 17:55:10] DODOYOON3 : 원래 리플차트 보는데 [2021-03-05 17:55:10] kim_4816 : 스닥이다라다님 [2021-03-05 17:55:1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5:15] YEJI : 저항주는데 [2021-03-05 17:55:17] Billions_Ray : 아니 6시간 올리고 2시간 내리고 또올리냐 [2021-03-05 17:55:18] chuu_9 : 예지님은 어짜피 포지션 종료하기 전에는 못잠 [2021-03-05 17:55:20] moon1000 : 고니야 49보러가야지 [2021-03-05 17:55:24] YEJI : chuu_9: 그렇다능 [2021-03-05 17:55:24] chuu_9 : 누워도 핸드폰 보게 되있음 [2021-03-05 17:55:2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EJI 39회 (47664롱, 160,000개, 381불 이득) 🥈 chuu_9 38회 (47801숏, 50,000개, 245불 물림) 🥉 DODOYOON3 30회 (47505롱, 67,001개, 540불 이득) [2021-03-05 17:55:29] a100 : 5분만 [2021-03-05 17:55:31] a100 : 보다가 자야지 [2021-03-05 17:55:32] kim_4816 : 애들아 [2021-03-05 17:55:36] kim_4816 : 예지 돈벌어서 화장품사야하니깐 [2021-03-05 17:55:36] DODOYOON3 : 예지횽은 레버땜시 그럴듯 [2021-03-05 17:55:39] kim_4816 : 매도벽좀 빼자 [2021-03-05 17:55:45] YEJI : 저 [2021-03-05 17:55:46] kim_4816 : 돈벌게해주자 [2021-03-05 17:55:46] DODOYOON3 : 난 물리든 말든 잘 자는데 ㅡ..ㅡ [2021-03-05 17:55:46] YEJI : 3배인데 [2021-03-05 17:55:50] YEJI : 저는못잠 성격이 [2021-03-05 17:55:51] kim_4816 : 매도벽좀빼자 [2021-03-05 17:55:59] YEJI : 역지걸어도무셔워 [2021-03-05 17:56:05] kim_4816 : 어어 [2021-03-05 17:56:06] chuu_9 : 살려주세요 숏에 사람이 있어요! [2021-03-05 17:56:09] kim_4816 : 어어내려간다 [2021-03-05 17:56:09] Billions_Ray : 빅숏 한번 먹어볼라하는거 진짜 그걸안주냐 [2021-03-05 17:56:11] kim_4816 : 어어 올라간다 [2021-03-05 17:56:15]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7:56:17] YEJI : 빅숏어제부터만ㅇ히줫는데 [2021-03-05 17:56:18] kim_4816 : 무야호 어어 올라간다 [2021-03-05 17:56:18] YEJI : 왜못먹어 [2021-03-05 17:56:20] chuu_9 : 학 안되 [2021-03-05 17:56:21] a100 : chuu_9: 싫다는데 짜르시는게.. [2021-03-05 17:56:24] DODOYOON3 : 츄형 [2021-03-05 17:56:25] YEJI : 180 안착해야올라감 [2021-03-05 17:56:27] kim_4816 : YEJI: 저항선 ㅇㄷ [2021-03-05 17:56:28] KimHyoJun : 뚫었다 ㅋㅋㅋ [2021-03-05 17:56:28] YEJI : 위꼬리달면안댐 [2021-03-05 17:56:30] DODOYOON3 : 1시간전에 다녀갔다 말했는데 [2021-03-05 17:56:32] DODOYOON3 : 흐규흐규 ㅠ [2021-03-05 17:56:33] YEJI : kim_4816: 단기ㅏ저항 486 [2021-03-05 17:56:36] Billions_Ray : 내가워낳는 빅숏은 [2021-03-05 17:56:38] YEJI : 근데 [2021-03-05 17:56:40] Billions_Ray : 지금 가격부터 30K보는거임 [2021-03-05 17:56:40] KimHyoJun : 다시 뚫자 ! [2021-03-05 17:56:41] YEJI : 일단지금 초단기저항 48180 [2021-03-05 17:56:43] YEJI : 여기를 [2021-03-05 17:56:46] YEJI : 아래꼬리업싱올라가야댐 [2021-03-05 17:56:48] Billions_Ray : 5-10배로 [2021-03-05 17:56:48] kim_4816 : 깻음 ㅅㄱ [2021-03-05 17:56:54] LONG_MUST_GO_ON : YEJI: 스다기랑 딱 맞는 시간 오면 진짜 100 떙겨도 안두려움 ㅋㅋㅋ [2021-03-05 17:56:54] kim_4816 : 에지야 [2021-03-05 17:56:56] YEJI : 깬거아님ㅋㅋ무슨1초만봐? [2021-03-05 17:56:56] kim_4816 : 깻음 ㅅㄱ [2021-03-05 17:56:59] kim_4816 : 나스닥 반등쳐서 [2021-03-05 17:57:03] kim_4816 : 저항필요없ㅇ므 잘봐라 [2021-03-05 17:57:09] know : 빅숏 묵을려다가 빅엿 묵을수 있제 [2021-03-05 17:57:10] LONG_MUST_GO_ON : ㅇㅇ 반등없음 걍 ㄱ [2021-03-05 17:57:10] YEJI : 여기를 꼬리없이올라가야댄다고 [2021-03-05 17:57:12] KimHyoJun : 아직은.. 몰라.. [2021-03-05 17:57:12] kim_4816 : 20초뒤개짐 [2021-03-05 17:57:16] KimHyoJun : 봐.. ㅠㅠ [2021-03-05 17:57:17] YEJI : 이거봐 181에 자꾸 처맞자너 [2021-03-05 17:57:21] DODOYOON3 : 노우형님 오셨슴꽈 [2021-03-05 17:57:23] kim_4816 : 나스닥반등처서 ㄷ저항필요없다 잘봐라 [2021-03-05 17:57:23] know : 매수걸어둔게 체결이 안되어있네 하 [2021-03-05 17:57:23] Billions_Ray : 분명 거의 다왔는데 [2021-03-05 17:57:25] YEJI : 지금 차트대로 겁나정직하게가는데 [2021-03-05 17:57:28] kim_4816 : 10초남았다 [2021-03-05 17:57:35] chuu_9 : 일단 한숨 돌린건가.. [2021-03-05 17:57:35] kim_4816 : 5초남았다 [2021-03-05 17:57:35] Oui. : 초단기도못깨네 [2021-03-05 17:57:38] kim_4816 : 미사일 발사한다 [2021-03-05 17:57:38] a100 : LONG_MUST_GO_ON: 왓니? [2021-03-05 17:57:39] KimHyoJun : 하 이런.. [2021-03-05 17:57:41] kim_4816 : .3 [2021-03-05 17:57:42] know : 숏이 생각보다 약한거 같습니당 [2021-03-05 17:57:42] chuu_9 : 본절까지만 와줘라 탈출하게 ㅠㅠ [2021-03-05 17:57:43] kim_4816 : 2 [2021-03-05 17:57:47] KimHyoJun : 다시 한번 올라가보쟈 [2021-03-05 17:57:48] LONG_MUST_GO_ON : a100: 옹 횽 하2 [2021-03-05 17:57:54] kim_4816 : 발사111 [2021-03-05 17:57:58] DODOYOON3 : 역시 비트는 본절만 주세요 하면서 쪼여야 제맛? [2021-03-05 17:58:05] kim_4816 : 발사@@@@@@@@@@@@@@@@@@@@ [2021-03-05 17:58:13] kim_4816 : 불발탄이누 안나가누 [2021-03-05 17:58:15] KimHyoJun : 조금 기 모으자 ~ [2021-03-05 17:58:21] Billions_Ray : 마이클버리는2년을 어떻게 버틴거냐 진짜 ㅋㅋㅋ [2021-03-05 17:58:21] KimHyoJun : 원기옥은 좀 기모아야되 [2021-03-05 17:58:26] kim_4816 : 100% 깨지는데 [2021-03-05 17:58:27] Billions_Ray : 일이주만 기다려도 정신나갈꺼같은데 [2021-03-05 17:58:28] know : 도윤좌 오늘은 새벽반이십니까 [2021-03-05 17:58:2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8:32] kim_4816 : 까불고있누 백프로깨진다 [2021-03-05 17:58:34] LONG_MUST_GO_ON : 지구인들아 손을들어줘 [2021-03-05 17:58:42] DODOYOON3 : know: 9시쯤인가 잠들었어여 ㅠㅠ [2021-03-05 17:58:49] Billions_Ray : 그 어마어마한 펀드자금가지고 출금금지까지 하면서 [2021-03-05 17:58:50] kim_4816 : LONG_MUST_GO_ON: 롱치고자도됌 오늘은 ㄱㄱ [2021-03-05 17:58:54] KimHyoJun : 아 근데 꼬리가 몸통보다 길다;; [2021-03-05 17:58:59] Billions_Ray : 2년을... 프리미엄 내면서 [2021-03-05 17:59:00] kim_4816 : 오늘만 ㅇㅈ한다 [2021-03-05 17:59:01] LONG_MUST_GO_ON : kim_4816: 돈없어 ㅋㅋㅋ [2021-03-05 17:59:01] kim_4816 : 롱치고자라 [2021-03-05 17:59:06] kim_4816 : 다잃음? [2021-03-05 17:59:17] kim_4816 : 어차피 50k찍는데 [2021-03-05 17:59:25] kim_4816 : 아서돈 먹어보자 한번 [2021-03-05 17:59:26] KimHyoJun : 어차피는 없어 ;; [2021-03-05 17:59:30]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9:38] LONG_MUST_GO_ON : KimHyoJun: 어처피 있어 [2021-03-05 17:59:38] kim_4816 : 금리상승으로인한하락은 단기일뿐 [2021-03-05 17:59:41] KimHyoJun : 어짜피라면.. 그냥 잠자ㅠ [2021-03-05 17:59:42] a100 : 30초전 [2021-03-05 17:59:45] LONG_MUST_GO_ON : 어처피 0 될건데 ㅋㅋㅋ [2021-03-05 17:59:45] kim_4816 : 어차피 상승임 [2021-03-05 17:59:46] LONG_MUST_GO_ON : 30초전 [2021-03-05 17:59:47]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7:59:48] a100 : 3초전!! [2021-03-05 17:59:55] LONG_MUST_GO_ON : 6 [2021-03-05 17:59:56] a100 : 30초전!! [2021-03-05 17:59:58] LONG_MUST_GO_ON : 2 [2021-03-05 17:59:58] kim_4816 : 어차피 개상승한다니깐 안믿누 [2021-03-05 17:59:59] Billions_Ray : 배고프다 [2021-03-05 18:00:00] LONG_MUST_GO_ON : 뿅 [2021-03-05 18:00:00] Billions_Ray : 뭐먹지.. [2021-03-05 18:00:01] KimHyoJun : ㄱ ㅏ즈아 !!!!! 롱!!!! [2021-03-05 18:00:05] YEJI : 응 a100 개물리는시간 [2021-03-05 18:00:07] kim_4816 : 50k 무족건간다 백배만치지마라 5배까진 ㄱㅊ [2021-03-05 18:00:09] KimHyoJun : 글치 가쟈 ~~ [2021-03-05 18:00:13] YEJI : 47에숏은선넘엇지 [2021-03-05 18:00:19] a100 : 3시 [2021-03-05 18:00:21] kim_4816 : 미쳐따 롱타임이다 [2021-03-05 18:00:21] LONG_MUST_GO_ON : 뿅! [2021-03-05 18:00:25] YEJI : 아니야 [2021-03-05 18:00:28] kim_4816 : 쌔다쌔 [2021-03-05 18:00:30] kim_4816 : 머가아니야 [2021-03-05 18:00:31] YEJI : 200을확실히뚫어야대 [2021-03-05 18:00:32] LONG_MUST_GO_ON : 롱물의 시간 [2021-03-05 18:00:36] kim_4816 : 에지 왜캐 [2021-03-05 18:00:36] YEJI : 스캘핑할거아니잖어 [2021-03-05 18:00:38] a100 : 3시도 양봉으로 시작 [2021-03-05 18:00:39] KimHyoJun : 뚤러 간다 ㅋ [2021-03-05 18:00:41] YEJI : 나도롱이야 [2021-03-05 18:00:43] a100 : 양봉으로 끝나려나보네요 3시도 [2021-03-05 18:00:44] YEJI : 못뚫는걸어떡해 [2021-03-05 18:00:46] kim_4816 : 예지야 왜캐 철벽이야 [2021-03-05 18:00:47] KimHyoJun : 이제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0:51] YEJI : 249 [2021-03-05 18:00:53] YEJI : 뚫어야됨 [2021-03-05 18:00: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 Cont, @ 48239.5💥 [2021-03-05 18:00:58] YEJI : 졸라 지금 그냥매수매도봇돌리나보네 [2021-03-05 18:00:58] kim_4816 : 예찌야 왜이렇게 철벽녀야 좀 마음좀 프리하게열어봐 [2021-03-05 18:01:01] YEJI : 볼밴안에서 놀잖아 [2021-03-05 18:01:0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6명 (40%) 숏: 9명 (60%)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228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72불 이득) [2021-03-05 18:01:07] KimHyoJun : 아니야 아니야 [2021-03-05 18:01:13] kim_4816 : 나스닥 발사대 준비헀음 비트도따라감 [2021-03-05 18:01:17] DODOYOON3 : 10개 청산은 [2021-03-05 18:01:20] DODOYOON3 : 서글프네 [2021-03-05 18:01:21] KimHyoJun : 빔 ~!!! [2021-03-05 18:01:25] kim_4816 : 어챂피 50k간다 [2021-03-05 18:01:34] kim_4816 : 5배롱 잡고잠 ㄱㄱ [2021-03-05 18:01:43] YEJI : 좋겟다 [2021-03-05 18:01:43] KimHyoJun : 나 25배라 못자 [2021-03-05 18:01:44] YEJI : 잘수잇어서 [2021-03-05 18:01:44] kim_4816 : 금리상승으로 인한 단기 하락은 조정일뿐 [2021-03-05 18:01: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1:57] kim_4816 : 크나큰 악재가아님 [2021-03-05 18:02:02] DODOYOON3 : KimHyoJun: 역지를 100불 마다 위로 해서 분할로 깔고 자면 되져 [2021-03-05 18:02:03] LONG_MUST_GO_ON : 음 [2021-03-05 18:02:05] YEJI : 포지션잡고자는거 대단해 [2021-03-05 18:02:05] YEJI : 진짜 [2021-03-05 18:02:10] LONG_MUST_GO_ON : 4816 [2021-03-05 18:02:10]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2:12] kim_4816 : 이런남자어덤 [2021-03-05 18:02:12] YEJI : 자고일어나서 진짜 대폭탄맞아봐야 [2021-03-05 18:02:15] YEJI : 자면 안되느구나 [2021-03-05 18:02:15] kim_4816 : ㄱㄹ혼가능? [2021-03-05 18:02:15] LONG_MUST_GO_ON : 잠시만 조용해바 [2021-03-05 18:02:21] bitlucky : 49가나연 [2021-03-05 18:02:28] KimHyoJun : DODOYOON3: 그러다 개 물려;; [2021-03-05 18:02:35] DODOYOON3 : KimHyoJun: 익절역지요 [2021-03-05 18:02:42] KimHyoJun : DODOYOON3: 아 ㅋㅋㅋ [2021-03-05 18:02:46] DODOYOON3 : 478 477 476 이렇게 3개 [2021-03-05 18:02:54] DODOYOON3 : 해놓으면 손해는 없잖음 형 평단이면 [2021-03-05 18:02:56] kim_4816 : 나 [2021-03-05 18:02:57] kim_4816 :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2:59] kim_4816 : 위험해보임 [2021-03-05 18:03:00] DODOYOON3 : 아마 다 터지겠지만 역지 ㅋㅋ [2021-03-05 18:03:00] a100 : on아 [2021-03-05 18:03:00] kim_4816 : 갑자기 [2021-03-05 18:03:02] KimHyoJun : DODOYOON3: 그냥 안자고 ㅋㅋㅋ 볼래요 잼있어 [2021-03-05 18:03:03] YEJI : 우디르임? [2021-03-05 18:03:03] a100 : 노래 기가막힌거 없니? [2021-03-05 18:03:06] kim_4816 : 갑자기 개위험해보여서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3:06] YEJI : 몇에 [2021-03-05 18:03:08] a100 : 맨날 똑같은거만 들어서 [2021-03-05 18:03:08] YEJI : 햇길래그럼? [2021-03-05 18:03:09]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3:09] LONG_MUST_GO_ON : kim_4816: 방금 자레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1] kim_4816 : 수고햇다 [2021-03-05 18:03:11] a100 : 진짜 지겹거든? [2021-03-05 18:03:1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5] chuu_9 : 담배피고 왔더니 뭐야 [2021-03-05 18:03:17] YEJI : 내가말햇지못뚫는다고? [2021-03-05 18:03:18] kim_4816 : 나정리함 ㅋㅋ [2021-03-05 18:03:20] YEJI : 안뚫잖어 [2021-03-05 18:03:21] YEJI : 거지같은게 [2021-03-05 18:03: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3:25] chuu_9 : 이에 호로롤로로 하고 떨어지나 [2021-03-05 18:03:25] ponzibim. : 와 나스닥 제정신아니네 [2021-03-05 18:03:26] kim_4816 : 에지야 거지같은게머냐 [2021-03-05 18:03:30] LONG_MUST_GO_ON : kim_4816: 내가 조요히 하라고 했지 ㅋㅋㅋㅋ [2021-03-05 18:03:35] DODOYOON3 : 츄형 앞에서 쪼이기 [2021-03-05 18:03:38] kim_4816 : 상황을 다르게 발뱀한남자어떠냐 [2021-03-05 18:03:38] a100 : LONG_MUST_GO_ON: 야! [2021-03-05 18:03:42] KimHyoJun : 난 갑빠로 버틴다 [2021-03-05 18:03:44] LONG_MUST_GO_ON : a100: 네 횽 [2021-03-05 18:03:44] a100 : LONG_MUST_GO_ON: 노래 좋은거 추천좀 해바바 발라드로 [2021-03-05 18:03:50] kim_4816 : LONG_MUST_GO_ON: 귤까고잇엇는데 잘됏다 [2021-03-05 18:03:50] LONG_MUST_GO_ON : a100: 한국 서타일? [2021-03-05 18:03:52] YEJI : kim_4816: 너내렷으니까출발할거래 [2021-03-05 18:03:53] a100 : LONG_MUST_GO_ON: 맨날똑같은거만 들어서 지겨워 [2021-03-05 18:03:56] a100 : LONG_MUST_GO_ON: 한국인! [2021-03-05 18:03:56] chuu_9 : 욕심 안부리고 탈출하게 조금만 내려줘 [2021-03-05 18:03:58] kim_4816 : YEJI: ㄴㄴ절대안함 [2021-03-05 18:04:01] LONG_MUST_GO_ON : a100: 난 늪 자주 들어 [2021-03-05 18:04:03] YEJI : kim_4816: 평단이몇이엇는디 [2021-03-05 18:04:06] kim_4816 : YEJI: 차트15분봉보고옴 [2021-03-05 18:04:10] a100 : LONG_MUST_GO_ON: 가수이름이 뭐야 [2021-03-05 18:04:12] kim_4816 : YEJI: 47100 [2021-03-05 18:04:22] kim_4816 : YEJI: 내렸음 이거 하락할듯 [2021-03-05 18:04:26] LONG_MUST_GO_ON : a100: 늪이... 조관우 오리지널루 [2021-03-05 18:04:34] YEJI : 15분봉에아무것도안보이는데 [2021-03-05 18:04:40] kim_4816 : 내얼굴 [2021-03-05 18:04:43] kim_4816 : 15분봉에박혀있다 [2021-03-05 18:04:48] kim_4816 : 빤히쳐다봐라 [2021-03-05 18:04:50] YEJI : 정말재미없다 [2021-03-05 18:04:57] kim_4816 : 다가져가라 무야호 [2021-03-05 18:05:11] kim_4816 : 다~~ 가져가야만 [2021-03-05 18:05:13]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5:46] Brand New : 숏좀 담아볼까나 [2021-03-05 18:05:52] KimHyoJun : 겁나 싸우네 .. [2021-03-05 18:05:56] DODOYOON3 : 츄형 바로 앞에서 [2021-03-05 18:05:59] DODOYOON3 : 쪼이기 [2021-03-05 18:06:01] DODOYOON3 : 대단하네 [2021-03-05 18:06:03] ponzibim. : 비트 세력 너무 양심없네 걍똑같이 그리네 [2021-03-05 18:06:04] KimHyoJun : 48k 역시 고래의 장인가 [2021-03-05 18:06:05] ponzibim. : 나스닥이랑 [2021-03-05 18:06:05] Billions_Ray : 왜내리나 했더니 [2021-03-05 18:06:07] Billions_Ray : 나스닥이 다시 처내리네 [2021-03-05 18:06:10]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786불 이득) 🥈. 160,000개 YEJI, 47664롱, (380불 이득) 🥉. 69,000개 RyuNa, 47846숏, (198불 물림) [2021-03-05 18:06: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7] chuu_9 : 큰일났네 [2021-03-05 18:06:28]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9] kim_4816 : 가지마라 [2021-03-05 18:06:31]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2021-03-05 18:06:34] YEJI : 설레발치지마 [2021-03-05 18:06:34] LONG_MUST_GO_ON : a100: 나는 매매할때 david foster hit songs 유윱에서 틀어놩 [2021-03-05 18:06:48] LONG_MUST_GO_ON : YEJI: 배수가 문제야 ㅋㅋㅋ 지금 고배 엄청많을걸 [2021-03-05 18:06:50] kim_4816 : 지금 [2021-03-05 18:06:53] kim_4816 : 예지 예민하다 [2021-03-05 18:06:55] kim_4816 : 건들지마라 [2021-03-05 18:07:00] kim_4816 : 나도안건든다 [2021-03-05 18:07:01] KimHyoJun : 가는척인것처럼.. 진짜로 한번가쟈 [2021-03-05 18:07:02] kkhkkhkkk : /pnl xbtusd ``` :bitmex: XBTUSD: -0.4900 XBT RPNL, -0.0001 XBT UPNL ``` [2021-03-05 18:07:0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7:06] know : 예지형아 평단 내려왔네 잘하신당 [2021-03-05 18:07:06] LONG_MUST_GO_ON : 왜 [2021-03-05 18:07:08] LONG_MUST_GO_ON : 난 건드는데 [2021-03-05 18:07:11] kim_4816 : ㄴㄴ [2021-03-05 18:07:15] chuu_9 : ?? [2021-03-05 18:07:15] kim_4816 : 무야호만외쳐도 [2021-03-05 18:07:16] kim_4816 : 예지눈에 거슬림 [2021-03-05 18:07:19] chuu_9 : -0.49? [2021-03-05 18:07:20]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7:2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무야호가뭔데. [2021-03-05 18:07:27] kim_4816 : 네이버 에 무야호 [2021-03-05 18:07: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7:29] kim_4816 : 검색하면나옴 [2021-03-05 18:07:41] LONG_MUST_GO_ON : 예느님한테 검색이란걸 하게 만들어? [2021-03-05 18:07:46] kim_4816 : ㅈㅅ [2021-03-05 18:07:47] YEJI : 역지값익절에걸고걍 터져라 가는척 너무 꼴사납다그냥떨어져라 [2021-03-05 18:07:48] LONG_MUST_GO_ON : 초록색 빨간색 밖에 모르는 사람한테? [2021-03-05 18:07:49] kim_4816 : 잘못된거지 [2021-03-05 18:07:51] kim_4816 : 검색하게만든건 [2021-03-05 18:08:11] DODOYOON3 : know: 근데 노우형 [2021-03-05 18:08:17] YEJI : 무야호할아버지 ㅇ.ㅇ? [2021-03-05 18:08:19] know : DODOYOON3: 넵 [2021-03-05 18:08:36] DODOYOON3 : know: 아라형 롱롱형 저 노우형 좀 덤덤하게 매매하는 편인데 예지횽은 뭐랄까 [2021-03-05 18:08:39] kim_4816 : ㅇㅇ [2021-03-05 18:08:39]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8:42] DODOYOON3 : 청춘이네요 [2021-03-05 18:08:44] kim_4816 : 가즈아 [2021-03-05 18:08:50] LONG_MUST_GO_ON : 아 [2021-03-05 18:08:58] LONG_MUST_GO_ON : 맥밀러 어릴때 너무 귀엽네 [2021-03-05 18:09:03] DODOYOON3 : 비트랑 대화를 하고 있음 예지횽 [2021-03-05 18:09:04]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9:16] kim_4816 : 와 [2021-03-05 18:09:18] kim_4816 : 이이번엔간다 [2021-03-05 18:09:20] YEJI : 😡 [2021-03-05 18:09: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9:33]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 [2021-03-05 18:09:35] kim_4816 : 예지 =개마름 [2021-03-05 18:09:40] kim_4816 : 성격보니 개마름 [2021-03-05 18:09:44] LONG_MUST_GO_ON : 안간다고 [2021-03-05 18:09:46] YEJI : 잘먹음 [2021-03-05 18:09:50] kim_4816 : 잘먹는데 마름 [2021-03-05 18:09:59] LONG_MUST_GO_ON : 예지 그렇게 안말랐던데 [2021-03-05 18:10:00] DODOYOON3 : 뭐 딴건 몰겠고 [2021-03-05 18:10:01] LONG_MUST_GO_ON : 적당크 [2021-03-05 18:10:08] DODOYOON3 : 15이평 밑에 깔고 5이평 위로 섰다 [2021-03-05 18:10:10] kim_4816 : 둘이 [2021-03-05 18:10:12] DODOYOON3 : 조심은 하자 [2021-03-05 18:10:12] LONG_MUST_GO_ON : DODOYOON3: 어라 형 왜 계세요? [2021-03-05 18:10:13] kim_4816 : 번호교환햇누 [2021-03-05 18:10:14] YEJI : 315뚫으면가는거인정 [2021-03-05 18:10:1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20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8:10:19] kim_4816 : 👿👿👿 [2021-03-05 18:10:20] DODOYOON3 : LONG_MUST_GO_ON: 일찍 자고 일어났지 [2021-03-05 18:10:23]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2백만 USD [2021-03-05 18:10:38] kim_4816 : 그거알지 [2021-03-05 18:10:44] kim_4816 : 5번째뚤으러가면 [2021-03-05 18:10:45] kim_4816 : 드릴박는거 [2021-03-05 18:10:54] kim_4816 : 천장에 [2021-03-05 18:10:54] kim_4816 : 드릴박힌다 [2021-03-05 18:10:56] YEJI : 뿅망치겁나맞으면서 [2021-03-05 18:11:00] kim_4816 : 이번이 5번째임올라가면 [2021-03-05 18:11:00] YEJI : 꼬라박는시그널도잇음 [2021-03-05 18:11:04] YEJI : 내려가는게더쉬운거알지 [2021-03-05 18:11:07] YEJI : 나역지그냥올린다 [2021-03-05 18:11:08] kim_4816 : ㅇㅇ [2021-03-05 18:11:08] YEJI : 터지러간다 [2021-03-05 18:11:21] kim_4816 : 이번올라가면 [2021-03-05 18:11:21] kim_4816 : 5번쟤임 [2021-03-05 18:11:36] KimHyoJun : 터트리러 가쟈 [2021-03-05 18:11:41] kim_4816 : 간다간다 [2021-03-05 18:11:42] LONG_MUST_GO_ON : 겨단식 하락이냐 [2021-03-05 18:11:43] YEJI : 48225 다음도저전가자 [2021-03-05 18:11:46] kim_4816 : 뿅간다 [2021-03-05 18:11:52] KimHyoJun : 간다 간다 뿅간다 ! [2021-03-05 18:11:56]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그거 안 좋은거야 [2021-03-05 18:12:08] LONG_MUST_GO_ON : DODOYOON3: 뭐가 좋은거에여? [2021-03-05 18:12:11] DODOYOON3 : LONG_MUST_GO_ON: 계단식 하락!! 하다가 지금 계단붕괴되서 [2021-03-05 18:12:13] chuu_9 : 좀만 더 오르면 손절쳐야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