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7:24:47] Black_Cow : 난 까여있지만 돈마니벌어형들
[2021-03-05 17:25:07] LONG TIME NO SEE : 몰래카메라냐
[2021-03-05 17:25:08] LONG TIME NO SEE : 진짜
[2021-03-05 17:25:09] Black_Cow : 아깐-3천이더라
[2021-03-05 17:25:14] LONG TIME NO SEE : 짜증나게하네
[2021-03-05 17:25:20] Black_Cow : 지금 마니올라왔넹
[2021-03-05 17:25:23] chuu_9 : DODOYOON3: 지금 위아래 가격쯤에서 엄청 크게 벗어날것 같진 않은데 .. 벗어나려면 이번 찬스는 롱이 가지고 있긴하지
[2021-03-05 17:25:27]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ponzibim. 47회 🥈 DODOYOON3 37회 🥉 gotchuchu 22회
[2021-03-05 17:25:31] ponzibim. : 나스닥 개떡상
[2021-03-05 17:25:32] YEJI : 숏롱둘다 익절안하면흑우되는 미친듯한무빙
[2021-03-05 17:25:33] LONG TIME NO SEE :
[2021-03-05 17:25:34] ponzibim. : 떨롱가즈아아아아
[2021-03-05 17:25:38]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롱(Long) 📈
[2021-03-05 17:25:44] LONG TIME NO SEE : 떨어질만하면방을꼬박꼬박부네
[2021-03-05 17:25:46] chuu_9 : 숏도 하반 실패했으니 시도하면 롱이 할듯
[2021-03-05 17:25:49] LONG TIME NO SEE : 시세보작시부레
[2021-03-05 17:25:58] Hi10 : 50 51.4 53 54
[2021-03-05 17:26:01] DODOYOON3 : 아...알트장도 좀 오자
[2021-03-05 17:26:03] YEJI : 469 반등 넘나쎼다!!!!!미쳣군!!!!!
[2021-03-05 17:26:05] DODOYOON3 : 횡보 대충 하면서 ㅠㅠ
[2021-03-05 17:26:08] YEJI : 더더더더힘내
[2021-03-05 17:26:11] chuu_9 : 배그하러간 형은 익절시키고 배그하고 있나
[2021-03-05 17:26:12] gotchuchu : 알트는그냥9시에 사자
[2021-03-05 17:26:18] Brand New : 오늘 무빙 달달하네
[2021-03-05 17:26:20] Black_Cow : 잘자 형들
[2021-03-05 17:26:34] gotchuchu : 이런무비엥 들어가서 개털리지말고 그냥 7시에일어나서 알트나 주워야겠다
[2021-03-05 17:26:50] moon1000 : 결국 48 제집 찾아가는구나
[2021-03-05 17:26:53] chuu_9 : 잘자영
[2021-03-05 17:27:27] Hi10 : 47역지 걸고 풀롱
[2021-03-05 17:27:31] Black_Cow : 아침에 아님 새벽에 또 얘기해줄게영 기억나면여
[2021-03-05 17:28:04] ponzibim. : 나스닥 1분봉키고 롱숏다발라먹는다
[2021-03-05 17:28:25] ponzibim. : 50k 각보인다
[2021-03-05 17:29:04] LONG TIME NO SEE : 진짜
[2021-03-05 17:29:11] LONG TIME NO SEE : 너무하누
[2021-03-05 17:29:12] chuu_9 : 48은 자동문인가?
[2021-03-05 17:29:18] LONG TIME NO SEE : 시세조작
[2021-03-05 17:29:23] LONG TIME NO SEE : 이럴수가읍어
[2021-03-05 17:30:41] DODOYOON3 : Black_Cow: 형 너무 억지로 꿈은꾸지마
[2021-03-05 17:30:50] DODOYOON3 : Black_Cow: 너무 꿈이 많이 기억나도 몸 안 좋은거래 ㅠㅠ
[2021-03-05 17:31:02] DODOYOON3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67,001 Cont @ 47505.9382 ```
[2021-03-05 17:31:08] ponzibim. : 숏타점 나이따
[2021-03-05 17:31:10] DODOYOON3 : 대충 이 자리를 몇번을 다녀가는거야
[2021-03-05 17:31:12] DODOYOON3 : ㅡ.ㅡ
[2021-03-05 17:31:15] gotchuchu : 지금숏타면
[2021-03-05 17:31:16] gotchuchu : 뒤진다
[2021-03-05 17:31:18] gotchuchu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31:21] ponzibim. : 분할무한숏
[2021-03-05 17:31:21] gotchuchu : 탈거면 9시에나타
[2021-03-05 17:31:33] ponzibim. : 몰빵은 안하제
[2021-03-05 17:33:09] YEJI : 나자야겟다
[2021-03-05 17:33:17] YEJI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60,000 Cont @ 47664.4423 ```
[2021-03-05 17:33:20] YEJI : 역지복권걸고잔다안녕
[2021-03-05 17:33:21] chuu_9 : 잘자영
[2021-03-05 17:33:28] YEJI : 낼바용
[2021-03-05 17:33:43] DODOYOON3 : 예지횽이 청산쇼형 매매랑 비슷한데 수량차이가 크네 ㅋㅋㅋ
[2021-03-05 17:33:59] YEJI : 무서움
[2021-03-05 17:34:04] YEJI : 무서워서마니못걸겟어
[2021-03-05 17:34:08] YEJI : 46900에 롱잡은것도
[2021-03-05 17:34:11] YEJI : 무서버서빨리내렷는데
[2021-03-05 17:34:12] chuu_9 : 48 위에서 단기 숏타봐야징
[2021-03-05 17:34:14] YEJI : 넘무셔워
[2021-03-05 17:34:24] DODOYOON3 : 하나도 안 무서운데여...-,-
[2021-03-05 17:34:32] DODOYOON3 : 지루한데 -,-;
[2021-03-05 17:34:41] chuu_9 : 지금탈까 내려갈것 같은데
[2021-03-05 17:35:18] Billions_Ray : 진짜 생각하는곳까지 너무 느리게간다
[2021-03-05 17:35:35] Billions_Ray : 이래서 스윙 성격에 안맞아
[2021-03-05 17:36:0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ETHUSD: Sell 100 @ 1505 ```
[2021-03-05 17:36:02] Spartner GAP : 와 이걸
[2021-03-05 17:36:03] Spartner GAP : 기막히게
[2021-03-05 17:36:07] Spartner GAP : 안긁어주네..숏을
[2021-03-05 17:36:13] Spartner GAP : 백개만 거미줄타보려햇더니
[2021-03-05 17:36:17] DODOYOON3 : 에이다는 뭔데 혼자 녹색이야
[2021-03-05 17:36: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8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7:37:15] chuu_9 : /position xbtusd 내려가쥬앙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5 17:38:20] Spartner GAP : chuu_9: 강력한 일격 ㄷㄷㄷ!
[2021-03-05 17:38:27] chuu_9 : 안가네 ㅠㅠ
[2021-03-05 17:38:28] chuu_9 : 살려주세요
[2021-03-05 17:38:30] chuu_9 : 사람있어요
[2021-03-05 17:38:36] DODOYOON3 : 츄형 3분만에
[2021-03-05 17:38:38] Spartner GAP : chuu_9: 내려오니깐 걱정하디마유
[2021-03-05 17:38:39] DODOYOON3 : 그러면 슬프드아
[2021-03-05 17:39:01] Billions_Ray : 5분봉 스토캐스틱RSI..진짜 안꺾이네
[2021-03-05 17:39:42] chuu_9 : 물려버렸네
[2021-03-05 17:39:50] chuu_9 : 물떠와서 기도해야지..
[2021-03-05 17:40:30] KimHyoJun : 479가쟈
[2021-03-05 17:40:37] ponzibim. : 나닥떡상하는데
[2021-03-05 17:40:38] KimHyoJun : 계속 못뚫네 ;;
[2021-03-05 17:40:38] ponzibim. : 왜여기서멈추냐
[2021-03-05 17:40:45] ponzibim. : 개빡치네
[2021-03-05 17:40:48] ponzibim. : 좀올려봐짱나게하지말고
[2021-03-05 17:40:54] KimHyoJun : 이번에 가려나보다
[2021-03-05 17:41:10] chuu_9 : 쇼트는 나오면 홀로로로롤로 하고 떨어져 주니깐
[2021-03-05 17:41:12] chuu_9 : 믿고 버텨봐야지
[2021-03-05 17:41:25] DODOYOON3 : 롱도 나오면 사실
[2021-03-05 17:41:29] DODOYOON3 : 저게 제정신인가
[2021-03-05 17:41:35] DODOYOON3 : 하면서 가잖아여
[2021-03-05 17:41:36]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1:36] chuu_9 : 그렇긴함
[2021-03-05 17:41:39] KimHyoJun : 먹고 가쟈 !
[2021-03-05 17:41:47] KimHyoJun : 롱의 힘을 보여줘 ㅠ
[2021-03-05 17:42:08] KimHyoJun : 준비댔다. 쏘세요
[2021-03-05 17:42:18] KimHyoJun : 쏘세요 ~
[2021-03-05 17:42:26] KimHyoJun : 야.. 힘 없냐?;;
[2021-03-05 17:42:40] chuu_9 : 위든 아래든 쏘면 힘차게 가겠다
[2021-03-05 17:42:50] KimHyoJun : 드디어 479는 왔다
[2021-03-05 17:42:54] KimHyoJun : 480가쟈
[2021-03-05 17:42:5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2:57] chuu_9 : 살려주세요
[2021-03-05 17:42:59] chuu_9 : 사람있어요
[2021-03-05 17:43:10] KimHyoJun : 그냥 돈만 내놓고 가면 살려줍니다
[2021-03-05 17:43:15] KimHyoJun : 삥도 뜯을때 차비는줌
[2021-03-05 17:43:27] Brand New : 테슬라 -12%까지갔다가 이제 -4% =_=
[2021-03-05 17:43:41] Brand New : 비트보다 더하네
[2021-03-05 17:43:53] chuu_9 : 하 오늘밤은 울면서 자게 생겼네
[2021-03-05 17:43:53] Billions_Ray : 진짜 나스닥 따라가는거도 역겹다
[2021-03-05 17:44:27] YEJI : 역지복권 잘수가없어 다시 내역지꺠러올것만같아
[2021-03-05 17:44:3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05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7:45:10] Brand New : /orders xbtusd ``` :bitmex: XBTUSD: Buy 10000 @ 47500 XBTUSD: Buy 10000 @ 47550 XBTUSD: Buy 10000 @ 47600 XBTUSD: Buy 10000 @ 47650 ```
[2021-03-05 17:45:14] Brand New : 눌리면 좀 담아볼랬드만
[2021-03-05 17:45:27] KimHyoJun : 왠지 모르게 이번에는 50k갈거 같은데?
[2021-03-05 17:45:27] ponzibim. : 근데 진짜
[2021-03-05 17:45:29] Brand New : 그냥가버리누
[2021-03-05 17:45:31] YEJI : 마니눌렷소 ㅠ
[2021-03-05 17:45:31] ponzibim. : 나스닥 무빙도 개쌉스캠이다 ㅋㅋ
[2021-03-05 17:45:35] YEJI : 오늘몇번을왓다갓다햇는지
[2021-03-05 17:45:43] YEJI : 이번에내리면하방일거같아성 생전안걸던역지를
[2021-03-05 17:45:52] Brand New : 나스닥이 비트보다 더 십스캠인듯
[2021-03-05 17:46:23] ponzibim. : 근데 나스닥 한번타면 레알 쌉원웨이 가주네
[2021-03-05 17:46:35] ponzibim. : 나스닥가서 롱챙이해볼까
[2021-03-05 17:46:57] Brand New : 패닉셀 다받아먹고 결국 제자리
[2021-03-05 17:47:03] rosegarden : 오만은봐야제
[2021-03-05 17:47:22] moon1000 : 48근데 생각보다 가파르게 올라왔네
[2021-03-05 17:47:27] KimHyoJun : 빔이다
[2021-03-05 17:47:29]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7:32] DODOYOON3 : 츄형
[2021-03-05 17:47:3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500 Cont, @ 48146.5💥
[2021-03-05 17:47:33] gotchuchu : 이럴줄알았다
[2021-03-05 17:47:33] DODOYOON3 : ㅠㅠ
[2021-03-05 17:47:34] gotchuchu : ㅋㅋㅋㅋㅋ
[2021-03-05 17:47:39] gotchuchu : 숏치면 뒤진다했다분명
[2021-03-05 17:47:42] KimHyoJun : 빔가쟈
[2021-03-05 17:47:43]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47:55] ponzibim. : 비트는 나닥차트 똑같이 그리는것도 웃기네
[2021-03-05 17:47:59] DODOYOON3 : 하긴 츄형은 양반이지
[2021-03-05 17:48:00] ponzibim. : 뭔 ㅋㅋㅋ개스캠이야 ㅋㅋㅋ
[2021-03-05 17:48:05] DODOYOON3 : 47000에 추격숏 아까 박은형
[2021-03-05 17:48:07] DODOYOON3 : 있을건데
[2021-03-05 17:48:17] ponzibim. : 47에서 숏은안박지
[2021-03-05 17:48:21] ponzibim. : 익절구간이지
[2021-03-05 17:48:50] moon1000 : 비트 나스닥 따라가주는게 다행임 안그럼 10%씩 미쳐날뛰는데
[2021-03-05 17:50:11] chuu_9 : 47숏 나지
[2021-03-05 17:50:11] chuu_9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801 ```
[2021-03-05 17:50:23] chuu_9 : 이거 로켓 안나오면 본절은 가능해
[2021-03-05 17:50:31] DODOYOON3 : chuu_9: 47100쯤 박은형 있을거임 ㅋㅋㅋㅋ
[2021-03-05 17:50:33] chuu_9 : 로켓나오면 손절쳐야지
[2021-03-05 17:50:42] KimHyoJun : 쓰읍.. 로켓간다햇다 !
[2021-03-05 17:50:46] DODOYOON3 : chuu_9: 머리 복잡해지기 딱좋은 47100
[2021-03-05 17:50:47]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17:50:47] YEJI : 4816~180을
[2021-03-05 17:50:49] YEJI : 확실히뚫어야
[2021-03-05 17:50:51] YEJI : 간다
[2021-03-05 17:50:54] chuu_9 : 위로 쏘면 인정하고 손절쳐야지
[2021-03-05 17:50:58] YEJI : 못가면 그냥잠을청해
[2021-03-05 17:51:01] chuu_9 : 여기서 숏 물리면 큰일나지
[2021-03-05 17:51:01] a100 : KimHyoJun: 헐 나 숏인데 진짜 로켓나와?
[2021-03-05 17:51:05] a100 : KimHyoJun: 손절해야되?
[2021-03-05 17:51:10] a100 : KimHyoJun: 진짜?
[2021-03-05 17:51:11] chuu_9 : 한참 빠졌는데 이제 올리면 얼마나 올리려고
[2021-03-05 17:51:21] a100 : KimHyoJun: 나 튀어야되?
[2021-03-05 17:51:23] chuu_9 : 근대 아직 횡보형이라 괜찮음
[2021-03-05 17:51:30]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흑우 TOP3 🥇 a100, 47348숏, 33,000개 (651불 물림) 🥈 snutheking, 47348숏, 10,000개 (651불 물림) 🥉 a100, 47370숏, 33,000개 (629불 물림)
[2021-03-05 17:51:30] KimHyoJun : a100: 튈준비...
[2021-03-05 17:51:33] ponzibim. : 오늘 무빙 완전 롤러코스터네
[2021-03-05 17:51:36] a100 : KimHyoJun: 손절하고 롱잡으면 되?
[2021-03-05 17:51:39] chuu_9 : 위로 올리면 아래로 내려오고 내려가면 또 오르지 않것음?
[2021-03-05 17:51:40] a100 : 맞어?
[2021-03-05 17:51:44] a100 : KimHyoJun: 너 포지까바
[2021-03-05 17:51:50] KimHyoJun : a100: 나 포지 ? 롱이야 ㅋ
[2021-03-05 17:51:54] a100 : 그니까
[2021-03-05 17:51:55] a100 : 까봐
[2021-03-05 17:51:57] a100 : 난 숏이야
[2021-03-05 17:52:00] YEJI : 지금롱을왜타
[2021-03-05 17:52:03] YEJI : 인간지표네진짜
[2021-03-05 17:52:07] YEJI : 아래서잡은애들이나구경하는자리지
[2021-03-05 17:52:08] manbit1000 : 진짜 롱지긋지긋하드
[2021-03-05 17:52:18] KimHyoJun : 포지 까는거 알려줘 ㅋㅋㅋ
[2021-03-05 17:52:18] Billions_Ray : 진짜
[2021-03-05 17:52:21] chuu_9 : 48397 뚫고 지지하면 머리 뜨거워질것 같아
[2021-03-05 17:52:25] Brand New : 롱자리 한번 주라주
[2021-03-05 17:52:29] ponzibim. : 내가 비트코인을 하는건지 나스닥을 하는건지
[2021-03-05 17:52:29]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70.9143 ```
[2021-03-05 17:52:29] chuu_9 : 물타서 탈출할까 손절칠까 하고
[2021-03-05 17:52:30] Billions_Ray : 20%씩 처내려서 침팬지들 머가리 제대로깨지는거보고싶다.
[2021-03-05 17:52:31] ponzibim. : 모르것네 ㅋㅋㅋ
[2021-03-05 17:52:33] a100 : 됫지?
[2021-03-05 17:52:38] KimHyoJun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3,000 Cont @ 47461 ```
[2021-03-05 17:52:43] KimHyoJun : 맞자나
[2021-03-05 17:52:49] a100 : 난 50만개까지 칠껀데
[2021-03-05 17:52:56] KimHyoJun : 아니야 난 작게갈래
[2021-03-05 17:53:01] KimHyoJun : 한지 얼마 안대서
[2021-03-05 17:53:05] a10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3:14] KimHyoJun : 무서워 ㅋㅋㅋ 작게 먹어도 되
[2021-03-05 17:53:16] YEJI : 영원히박스권이면좋겟다
[2021-03-05 17:53:17] chuu_9 : 48.6 > 46.8 > 진행중
[2021-03-05 17:53:23] YEJI : 롱숏둘다 탈출할수잇는 행복의장
[2021-03-05 17:53:25] LONG_MUST_GO_ON : 으ㅏㅇ아아아아아
[2021-03-05 17:53:30] LONG_MUST_GO_ON : 나 또 늦잠잤네
[2021-03-05 17:53:38] chuu_9 : 500불 정도는 예의상 안내려줄까?
[2021-03-05 17:53:45] a100 : 으흐흠
[2021-03-05 17:53:49] DODOYOON3 : 갓츄형1시간전에
[2021-03-05 17:53:57] DODOYOON3 : 다녀갔잖
[2021-03-05 17:54:07] kim_4816 :
[2021-03-05 17:54:09] kim_4816 : 예지왜
[2021-03-05 17:54:10] kim_4816 : 또잇냐
[2021-03-05 17:54:13] YEJI :
[2021-03-05 17:54:14] YEJI : 나 역지복권중
[2021-03-05 17:54:15] chuu_9 : 그렇긴한데 아직 삼각 수렴 남아있어서
[2021-03-05 17:54:17] kim_4816 : 잠안잠?
[2021-03-05 17:54:24] chuu_9 : 이걸 벌써 뚫겠냐 싶어서 숏잡았징
[2021-03-05 17:54:30] kim_4816 : 여기아무리봐도
[2021-03-05 17:54:31] YEJI : 자면서하는데 ㅇ.ㅇ
[2021-03-05 17:54:34] kim_4816 : 롱인거아니냐?
[2021-03-05 17:54:36] YEJI : 아니
[2021-03-05 17:54:37] LONG_MUST_GO_ON : 예지복권은 잠이란걸 모름
[2021-03-05 17:54:39] YEJI : 48160못뚫으면
[2021-03-05 17:54:4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4:43] chuu_9 : 위찍고 아래 찍고 그러다 어느쪽이든 수렴하겠지 싶어서
[2021-03-05 17:54:49] kim_4816 : 나스닥 반등치면 저항선이
[2021-03-05 17:54:49] LONG_MUST_GO_ON : 예지표
[2021-03-05 17:54:50] kim_4816 : 필요있냐?
[2021-03-05 17:54:57] YEJI : 지금
[2021-03-05 17:54:58] YEJI : 정말차트
[2021-03-05 17:55:01] kim_4816 : 나스닥 양전임
[2021-03-05 17:55:01] LONG_MUST_GO_ON : 스다기 왜 미쳐날뛰고있어?
[2021-03-05 17:55:02] YEJI : 대로 정직하게 횡보중인데
[2021-03-05 17:55:03] YEJI : 차트를왜안봐
[2021-03-05 17:55:05] DODOYOON3 : 츄형땜에 내가 비트 본다 지금
[2021-03-05 17:55:08] YEJI : 매우 정말 진짜 숫자단위까지
[2021-03-05 17:55:08] kim_4816 : 차틉다
[2021-03-05 17:55:10] YEJI : 딱맞춰서
[2021-03-05 17:55:10] DODOYOON3 : 원래 리플차트 보는데
[2021-03-05 17:55:10] kim_4816 : 스닥이다라다님
[2021-03-05 17:55:11]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5:15] YEJI : 저항주는데
[2021-03-05 17:55:17] Billions_Ray : 아니 6시간 올리고 2시간 내리고 또올리냐
[2021-03-05 17:55:18] chuu_9 : 예지님은 어짜피 포지션 종료하기 전에는 못잠
[2021-03-05 17:55:20] moon1000 : 고니야 49보러가야지
[2021-03-05 17:55:24] YEJI : chuu_9: 그렇다능
[2021-03-05 17:55:24] chuu_9 : 누워도 핸드폰 보게 되있음
[2021-03-05 17:55:2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EJI 39회 (47664롱, 160,000개, 381불 이득) 🥈 chuu_9 38회 (47801숏, 50,000개, 245불 물림) 🥉 DODOYOON3 30회 (47505롱, 67,001개, 540불 이득)
[2021-03-05 17:55:29] a100 : 5분만
[2021-03-05 17:55:31] a100 : 보다가 자야지
[2021-03-05 17:55:32] kim_4816 : 애들아
[2021-03-05 17:55:36] kim_4816 : 예지 돈벌어서 화장품사야하니깐
[2021-03-05 17:55:36] DODOYOON3 : 예지횽은 레버땜시 그럴듯
[2021-03-05 17:55:39] kim_4816 : 매도벽좀 빼자
[2021-03-05 17:55:45] YEJI :
[2021-03-05 17:55:46] kim_4816 : 돈벌게해주자
[2021-03-05 17:55:46] DODOYOON3 : 난 물리든 말든 잘 자는데 ㅡ..ㅡ
[2021-03-05 17:55:46] YEJI : 3배인데
[2021-03-05 17:55:50] YEJI : 저는못잠 성격이
[2021-03-05 17:55:51] kim_4816 : 매도벽좀빼자
[2021-03-05 17:55:59] YEJI : 역지걸어도무셔워
[2021-03-05 17:56:05] kim_4816 : 어어
[2021-03-05 17:56:06] chuu_9 : 살려주세요 숏에 사람이 있어요!
[2021-03-05 17:56:09] kim_4816 : 어어내려간다
[2021-03-05 17:56:09] Billions_Ray : 빅숏 한번 먹어볼라하는거 진짜 그걸안주냐
[2021-03-05 17:56:11] kim_4816 : 어어 올라간다
[2021-03-05 17:56:15]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7:56:17] YEJI : 빅숏어제부터만ㅇ히줫는데
[2021-03-05 17:56:18] kim_4816 : 무야호 어어 올라간다
[2021-03-05 17:56:18] YEJI : 왜못먹어
[2021-03-05 17:56:20] chuu_9 : 학 안되
[2021-03-05 17:56:21] a100 : chuu_9: 싫다는데 짜르시는게..
[2021-03-05 17:56:24] DODOYOON3 : 츄형
[2021-03-05 17:56:25] YEJI : 180 안착해야올라감
[2021-03-05 17:56:27] kim_4816 : YEJI: 저항선 ㅇㄷ
[2021-03-05 17:56:28] KimHyoJun : 뚫었다 ㅋㅋㅋ
[2021-03-05 17:56:28] YEJI : 위꼬리달면안댐
[2021-03-05 17:56:30] DODOYOON3 : 1시간전에 다녀갔다 말했는데
[2021-03-05 17:56:32] DODOYOON3 : 흐규흐규 ㅠ
[2021-03-05 17:56:33] YEJI : kim_4816: 단기ㅏ저항 486
[2021-03-05 17:56:36] Billions_Ray : 내가워낳는 빅숏은
[2021-03-05 17:56:38] YEJI : 근데
[2021-03-05 17:56:40] Billions_Ray : 지금 가격부터 30K보는거임
[2021-03-05 17:56:40] KimHyoJun : 다시 뚫자 !
[2021-03-05 17:56:41] YEJI : 일단지금 초단기저항 48180
[2021-03-05 17:56:43] YEJI : 여기를
[2021-03-05 17:56:46] YEJI : 아래꼬리업싱올라가야댐
[2021-03-05 17:56:48] Billions_Ray : 5-10배로
[2021-03-05 17:56:48] kim_4816 : 깻음 ㅅㄱ
[2021-03-05 17:56:54] LONG_MUST_GO_ON : YEJI: 스다기랑 딱 맞는 시간 오면 진짜 100 떙겨도 안두려움 ㅋㅋㅋ
[2021-03-05 17:56:54] kim_4816 : 에지야
[2021-03-05 17:56:56] YEJI : 깬거아님ㅋㅋ무슨1초만봐?
[2021-03-05 17:56:56] kim_4816 : 깻음 ㅅㄱ
[2021-03-05 17:56:59] kim_4816 : 나스닥 반등쳐서
[2021-03-05 17:57:03] kim_4816 : 저항필요없ㅇ므 잘봐라
[2021-03-05 17:57:09] know : 빅숏 묵을려다가 빅엿 묵을수 있제
[2021-03-05 17:57:10] LONG_MUST_GO_ON : ㅇㅇ 반등없음 걍 ㄱ
[2021-03-05 17:57:10] YEJI : 여기를 꼬리없이올라가야댄다고
[2021-03-05 17:57:12] KimHyoJun : 아직은.. 몰라..
[2021-03-05 17:57:12] kim_4816 : 20초뒤개짐
[2021-03-05 17:57:16] KimHyoJun : 봐.. ㅠㅠ
[2021-03-05 17:57:17] YEJI : 이거봐 181에 자꾸 처맞자너
[2021-03-05 17:57:21] DODOYOON3 : 노우형님 오셨슴꽈
[2021-03-05 17:57:23] kim_4816 : 나스닥반등처서 ㄷ저항필요없다 잘봐라
[2021-03-05 17:57:23] know : 매수걸어둔게 체결이 안되어있네 하
[2021-03-05 17:57:23] Billions_Ray : 분명 거의 다왔는데
[2021-03-05 17:57:25] YEJI : 지금 차트대로 겁나정직하게가는데
[2021-03-05 17:57:28] kim_4816 : 10초남았다
[2021-03-05 17:57:35] chuu_9 : 일단 한숨 돌린건가..
[2021-03-05 17:57:35] kim_4816 : 5초남았다
[2021-03-05 17:57:35] Oui. : 초단기도못깨네
[2021-03-05 17:57:38] kim_4816 : 미사일 발사한다
[2021-03-05 17:57:38] a100 : LONG_MUST_GO_ON: 왓니?
[2021-03-05 17:57:39] KimHyoJun : 하 이런..
[2021-03-05 17:57:41] kim_4816 : .3
[2021-03-05 17:57:42] know : 숏이 생각보다 약한거 같습니당
[2021-03-05 17:57:42] chuu_9 : 본절까지만 와줘라 탈출하게 ㅠㅠ
[2021-03-05 17:57:43] kim_4816 : 2
[2021-03-05 17:57:47] KimHyoJun : 다시 한번 올라가보쟈
[2021-03-05 17:57:48] LONG_MUST_GO_ON : a100: 옹 횽 하2
[2021-03-05 17:57:54] kim_4816 : 발사111
[2021-03-05 17:57:58] DODOYOON3 : 역시 비트는 본절만 주세요 하면서 쪼여야 제맛?
[2021-03-05 17:58:05] kim_4816 : 발사@@@@@@@@@@@@@@@@@@@@
[2021-03-05 17:58:13] kim_4816 : 불발탄이누 안나가누
[2021-03-05 17:58:15] KimHyoJun : 조금 기 모으자 ~
[2021-03-05 17:58:21] Billions_Ray : 마이클버리는2년을 어떻게 버틴거냐 진짜 ㅋㅋㅋ
[2021-03-05 17:58:21] KimHyoJun : 원기옥은 좀 기모아야되
[2021-03-05 17:58:26] kim_4816 : 100% 깨지는데
[2021-03-05 17:58:27] Billions_Ray : 일이주만 기다려도 정신나갈꺼같은데
[2021-03-05 17:58:28] know : 도윤좌 오늘은 새벽반이십니까
[2021-03-05 17:58:29] LONG_MUST_GO_O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8:32] kim_4816 : 까불고있누 백프로깨진다
[2021-03-05 17:58:34] LONG_MUST_GO_ON : 지구인들아 손을들어줘
[2021-03-05 17:58:42] DODOYOON3 : know: 9시쯤인가 잠들었어여 ㅠㅠ
[2021-03-05 17:58:49] Billions_Ray : 그 어마어마한 펀드자금가지고 출금금지까지 하면서
[2021-03-05 17:58:50] kim_4816 : LONG_MUST_GO_ON: 롱치고자도됌 오늘은 ㄱㄱ
[2021-03-05 17:58:54] KimHyoJun : 아 근데 꼬리가 몸통보다 길다;;
[2021-03-05 17:58:59] Billions_Ray : 2년을... 프리미엄 내면서
[2021-03-05 17:59:00] kim_4816 : 오늘만 ㅇㅈ한다
[2021-03-05 17:59:01] LONG_MUST_GO_ON : kim_4816: 돈없어 ㅋㅋㅋ
[2021-03-05 17:59:01] kim_4816 : 롱치고자라
[2021-03-05 17:59:06] kim_4816 : 다잃음?
[2021-03-05 17:59:17] kim_4816 : 어차피 50k찍는데
[2021-03-05 17:59:25] kim_4816 : 아서돈 먹어보자 한번
[2021-03-05 17:59:26] KimHyoJun : 어차피는 없어 ;;
[2021-03-05 17:59:30]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7:59:38] LONG_MUST_GO_ON : KimHyoJun: 어처피 있어
[2021-03-05 17:59:38] kim_4816 : 금리상승으로인한하락은 단기일뿐
[2021-03-05 17:59:41] KimHyoJun : 어짜피라면.. 그냥 잠자ㅠ
[2021-03-05 17:59:42] a100 : 30초전
[2021-03-05 17:59:45] LONG_MUST_GO_ON : 어처피 0 될건데 ㅋㅋㅋ
[2021-03-05 17:59:45] kim_4816 : 어차피 상승임
[2021-03-05 17:59:46] LONG_MUST_GO_ON : 30초전
[2021-03-05 17:59:47] KimHyoJun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1-03-05 17:59:48] a100 : 3초전!!
[2021-03-05 17:59:55] LONG_MUST_GO_ON : 6
[2021-03-05 17:59:56] a100 : 30초전!!
[2021-03-05 17:59:58] LONG_MUST_GO_ON : 2
[2021-03-05 17:59:58] kim_4816 : 어차피 개상승한다니깐 안믿누
[2021-03-05 17:59:59] Billions_Ray : 배고프다
[2021-03-05 18:00:00]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0:00] Billions_Ray : 뭐먹지..
[2021-03-05 18:00:01] KimHyoJun : ㄱ ㅏ즈아 !!!!! 롱!!!!
[2021-03-05 18:00:05] YEJI : 응 a100 개물리는시간
[2021-03-05 18:00:07] kim_4816 : 50k 무족건간다 백배만치지마라 5배까진 ㄱㅊ
[2021-03-05 18:00:09] KimHyoJun : 글치 가쟈 ~~
[2021-03-05 18:00:13] YEJI : 47에숏은선넘엇지
[2021-03-05 18:00:19] a100 : 3시
[2021-03-05 18:00:21] kim_4816 : 미쳐따 롱타임이다
[2021-03-05 18:00:21] LONG_MUST_GO_ON : 뿅!
[2021-03-05 18:00:25] YEJI : 아니야
[2021-03-05 18:00:28] kim_4816 : 쌔다쌔
[2021-03-05 18:00:30] kim_4816 : 머가아니야
[2021-03-05 18:00:31] YEJI : 200을확실히뚫어야대
[2021-03-05 18:00:32] LONG_MUST_GO_ON : 롱물의 시간
[2021-03-05 18:00:36] kim_4816 : 에지 왜캐
[2021-03-05 18:00:36] YEJI : 스캘핑할거아니잖어
[2021-03-05 18:00:38] a100 : 3시도 양봉으로 시작
[2021-03-05 18:00:39] KimHyoJun : 뚤러 간다 ㅋ
[2021-03-05 18:00:41] YEJI : 나도롱이야
[2021-03-05 18:00:43] a100 : 양봉으로 끝나려나보네요 3시도
[2021-03-05 18:00:44] YEJI : 못뚫는걸어떡해
[2021-03-05 18:00:46] kim_4816 : 예지야 왜캐 철벽이야
[2021-03-05 18:00:47] KimHyoJun : 이제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0:51] YEJI : 249
[2021-03-05 18:00:53] YEJI : 뚫어야됨
[2021-03-05 18:00:5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 Cont, @ 48239.5💥
[2021-03-05 18:00:58] YEJI : 졸라 지금 그냥매수매도봇돌리나보네
[2021-03-05 18:00:58] kim_4816 : 예찌야 왜이렇게 철벽녀야 좀 마음좀 프리하게열어봐
[2021-03-05 18:01:01] YEJI : 볼밴안에서 놀잖아
[2021-03-05 18:01:04]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6명 (40%) 숏: 9명 (60%)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228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72불 이득)
[2021-03-05 18:01:07] KimHyoJun : 아니야 아니야
[2021-03-05 18:01:13] kim_4816 : 나스닥 발사대 준비헀음 비트도따라감
[2021-03-05 18:01:17] DODOYOON3 : 10개 청산은
[2021-03-05 18:01:20] DODOYOON3 : 서글프네
[2021-03-05 18:01:21] KimHyoJun : 빔 ~!!!
[2021-03-05 18:01:25] kim_4816 : 어챂피 50k간다
[2021-03-05 18:01:34] kim_4816 : 5배롱 잡고잠 ㄱㄱ
[2021-03-05 18:01:43] YEJI : 좋겟다
[2021-03-05 18:01:43] KimHyoJun : 나 25배라 못자
[2021-03-05 18:01:44] YEJI : 잘수잇어서
[2021-03-05 18:01:44] kim_4816 : 금리상승으로 인한 단기 하락은 조정일뿐
[2021-03-05 18:01: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1:57] kim_4816 : 크나큰 악재가아님
[2021-03-05 18:02:02] DODOYOON3 : KimHyoJun: 역지를 100불 마다 위로 해서 분할로 깔고 자면 되져
[2021-03-05 18:02:03] LONG_MUST_GO_ON :
[2021-03-05 18:02:05] YEJI : 포지션잡고자는거 대단해
[2021-03-05 18:02:05] YEJI : 진짜
[2021-03-05 18:02:10] LONG_MUST_GO_ON : 4816
[2021-03-05 18:02:10]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2:12] kim_4816 : 이런남자어덤
[2021-03-05 18:02:12] YEJI : 자고일어나서 진짜 대폭탄맞아봐야
[2021-03-05 18:02:15] YEJI : 자면 안되느구나
[2021-03-05 18:02:15] kim_4816 : ㄱㄹ혼가능?
[2021-03-05 18:02:15] LONG_MUST_GO_ON : 잠시만 조용해바
[2021-03-05 18:02:21] bitlucky : 49가나연
[2021-03-05 18:02:28] KimHyoJun : DODOYOON3: 그러다 개 물려;;
[2021-03-05 18:02:35] DODOYOON3 : KimHyoJun: 익절역지요
[2021-03-05 18:02:42] KimHyoJun : DODOYOON3: 아 ㅋㅋㅋ
[2021-03-05 18:02:46] DODOYOON3 : 478 477 476 이렇게 3개
[2021-03-05 18:02:54] DODOYOON3 : 해놓으면 손해는 없잖음 형 평단이면
[2021-03-05 18:02:56] kim_4816 :
[2021-03-05 18:02:57] kim_4816 :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2:59] kim_4816 : 위험해보임
[2021-03-05 18:03:00] DODOYOON3 : 아마 다 터지겠지만 역지 ㅋㅋ
[2021-03-05 18:03:00] a100 : on아
[2021-03-05 18:03:00] kim_4816 : 갑자기
[2021-03-05 18:03:02] KimHyoJun : DODOYOON3: 그냥 안자고 ㅋㅋㅋ 볼래요 잼있어
[2021-03-05 18:03:03] YEJI : 우디르임?
[2021-03-05 18:03:03] a100 : 노래 기가막힌거 없니?
[2021-03-05 18:03:06] kim_4816 : 갑자기 개위험해보여서 포지션정리함
[2021-03-05 18:03:06] YEJI : 몇에
[2021-03-05 18:03:08] a100 : 맨날 똑같은거만 들어서
[2021-03-05 18:03:08] YEJI : 햇길래그럼?
[2021-03-05 18:03:09] kim_4816 : 예지야
[2021-03-05 18:03:09] LONG_MUST_GO_ON : kim_4816: 방금 자레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1] kim_4816 : 수고햇다
[2021-03-05 18:03:11] a100 : 진짜 지겹거든?
[2021-03-05 18:03:12]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8:03:15] chuu_9 : 담배피고 왔더니 뭐야
[2021-03-05 18:03:17] YEJI : 내가말햇지못뚫는다고?
[2021-03-05 18:03:18] kim_4816 : 나정리함 ㅋㅋ
[2021-03-05 18:03:20] YEJI : 안뚫잖어
[2021-03-05 18:03:21] YEJI : 거지같은게
[2021-03-05 18:03:23]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8:03:25] chuu_9 : 이에 호로롤로로 하고 떨어지나
[2021-03-05 18:03:25] ponzibim. : 와 나스닥 제정신아니네
[2021-03-05 18:03:26] kim_4816 : 에지야 거지같은게머냐
[2021-03-05 18:03:30] LONG_MUST_GO_ON : kim_4816: 내가 조요히 하라고 했지 ㅋㅋㅋㅋ
[2021-03-05 18:03:35] DODOYOON3 : 츄형 앞에서 쪼이기
[2021-03-05 18:03:38] kim_4816 : 상황을 다르게 발뱀한남자어떠냐
[2021-03-05 18:03:38] a100 : LONG_MUST_GO_ON: 야!
[2021-03-05 18:03:42] KimHyoJun : 난 갑빠로 버틴다
[2021-03-05 18:03:44] LONG_MUST_GO_ON : a100: 네 횽
[2021-03-05 18:03:44] a100 : LONG_MUST_GO_ON: 노래 좋은거 추천좀 해바바 발라드로
[2021-03-05 18:03:50] kim_4816 : LONG_MUST_GO_ON: 귤까고잇엇는데 잘됏다
[2021-03-05 18:03:50] LONG_MUST_GO_ON : a100: 한국 서타일?
[2021-03-05 18:03:52] YEJI : kim_4816: 너내렷으니까출발할거래
[2021-03-05 18:03:53] a100 : LONG_MUST_GO_ON: 맨날똑같은거만 들어서 지겨워
[2021-03-05 18:03:56] a100 : LONG_MUST_GO_ON: 한국인!
[2021-03-05 18:03:56] chuu_9 : 욕심 안부리고 탈출하게 조금만 내려줘
[2021-03-05 18:03:58] kim_4816 : YEJI: ㄴㄴ절대안함
[2021-03-05 18:04:01] LONG_MUST_GO_ON : a100: 난 늪 자주 들어
[2021-03-05 18:04:03] YEJI : kim_4816: 평단이몇이엇는디
[2021-03-05 18:04:06] kim_4816 : YEJI: 차트15분봉보고옴
[2021-03-05 18:04:10] a100 : LONG_MUST_GO_ON: 가수이름이 뭐야
[2021-03-05 18:04:12] kim_4816 : YEJI: 47100
[2021-03-05 18:04:22] kim_4816 : YEJI: 내렸음 이거 하락할듯
[2021-03-05 18:04:26] LONG_MUST_GO_ON : a100: 늪이... 조관우 오리지널루
[2021-03-05 18:04:34] YEJI : 15분봉에아무것도안보이는데
[2021-03-05 18:04:40] kim_4816 : 내얼굴
[2021-03-05 18:04:43] kim_4816 : 15분봉에박혀있다
[2021-03-05 18:04:48] kim_4816 : 빤히쳐다봐라
[2021-03-05 18:04:50] YEJI : 정말재미없다
[2021-03-05 18:04:57] kim_4816 : 다가져가라 무야호
[2021-03-05 18:05:11] kim_4816 : 다~~ 가져가야만
[2021-03-05 18:05:13] kim_4816 : 무야호~
[2021-03-05 18:05:46] Brand New : 숏좀 담아볼까나
[2021-03-05 18:05:52] KimHyoJun : 겁나 싸우네 ..
[2021-03-05 18:05:56] DODOYOON3 : 츄형 바로 앞에서
[2021-03-05 18:05:59] DODOYOON3 : 쪼이기
[2021-03-05 18:06:01] DODOYOON3 : 대단하네
[2021-03-05 18:06:03] ponzibim. : 비트 세력 너무 양심없네 걍똑같이 그리네
[2021-03-05 18:06:04] KimHyoJun : 48k 역시 고래의 장인가
[2021-03-05 18:06:05] ponzibim. : 나스닥이랑
[2021-03-05 18:06:05] Billions_Ray : 왜내리나 했더니
[2021-03-05 18:06:07] Billions_Ray : 나스닥이 다시 처내리네
[2021-03-05 18:06:10]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786불 이득) 🥈. 160,000개 YEJI, 47664롱, (380불 이득) 🥉. 69,000개 RyuNa, 47846숏, (198불 물림)
[2021-03-05 18:06:21]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3]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7] chuu_9 : 큰일났네
[2021-03-05 18:06:28] kim_4816 : 간다
[2021-03-05 18:06:29] kim_4816 : 가지마라
[2021-03-05 18:06:31] YEJI : 가는척하는거라고몇번말해
[2021-03-05 18:06:34] YEJI : 설레발치지마
[2021-03-05 18:06:34] LONG_MUST_GO_ON : a100: 나는 매매할때 david foster hit songs 유윱에서 틀어놩
[2021-03-05 18:06:48] LONG_MUST_GO_ON : YEJI: 배수가 문제야 ㅋㅋㅋ 지금 고배 엄청많을걸
[2021-03-05 18:06:50] kim_4816 :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