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6:16:42] googlei : YEJI: 고맙다 예지야 [2021-03-05 16:16:51] Spartner GAP : a100: 롱잡어쑵니다 [2021-03-05 16:16:53] Spartner GAP : /position ethusd 잡혓네유 ``` :bitmex: ETHUSD: 300 Cont @ 1475 ``` [2021-03-05 16:16:58] BLUE COW : 본전만 와라 튀게 [2021-03-05 16:17:01] YEJI : googlei: 근데 대응할꼬아니면 지금매도가너무세서 ㅎ [2021-03-05 16:17:02] Billions_Ray : 이제 내가 생각하는 방향대로 요 몇일 계속 움직인는거보면 내가 잘하는 장이 왔구나 [2021-03-05 16:17:40] Tencent : 숏물려있다가 익절했습니다. [2021-03-05 16:17:44] Spartner GAP : 꽉잡아잇 [2021-03-05 16:17:45] Tencent : 79불 익절했네요 [2021-03-05 16:17:50] Spartner GAP : 가즈아잇 [2021-03-05 16:17:50] YEJI : 익절은언제나좋ㅈ치 [2021-03-05 16:17:54] googlei : YEJI: 그냥 무포로 자야겠네 난 ㅈ밥이니까 [2021-03-05 16:17:57] Tencent : 오늘 120불익절했어요 [2021-03-05 16:18:04] winner824 : 이거 올릴수잇나 이거 [2021-03-05 16:18:06] Billions_Ray : 47607 1시간봉으로 꺠고 마감치면 이제 게임 끝이다. [2021-03-05 16:18:12] Melon_Musk : - 일단 테슬라보다는 비트가 건강함 [2021-03-05 16:18:38] Tencent : 제자산의 목표가는 300만원 단기 목표입니다. [2021-03-05 16:18:53] Spartner GAP : 가슴이아파서 여기가 자린데 ! [2021-03-05 16:18:55] Spartner GAP : 어케되는건가유웅 [2021-03-05 16:19:01] a100 : 아 나스닥 테슬라충들 차단을 그렇게해도 또 기어나오네 [2021-03-05 16:19:10] winner824 : 못올리긋다 이거 [2021-03-05 16:19:14] winner824 : 힘이 디진거같은데 [2021-03-05 16:19:17] googlei : 비트코인 과외좀 받고싶노 [2021-03-05 16:19:21] YEJI : googlei: 추세상이제 48100이저항이댐 [2021-03-05 16:19:26] a100 : googlei: ㅋㅋㅋ 과외 ㅋㅋㅋ [2021-03-05 16:19:31] Long until : 요즘 비트 그냥 주식하고 똑같음 [2021-03-05 16:19:37] blue7777 : 테슬라 나스닥 전부다 지옥이다 ㅋㅋㅋㅋ [2021-03-05 16:19:40] Long until : 미국채금리 보고 [2021-03-05 16:19:41] YEJI : googlei: 아래는 469 464 456 [2021-03-05 16:19:55] Long until : 경제 뉴스 봐야됨 [2021-03-05 16:20:08] KimHyoJun : 롱 형들이 맥아리가 없네 ㅋ [2021-03-05 16:20:12] blue7777 : 비트 튀어 지옥이다 [2021-03-05 16:20:13] YEJI : 아인터넷이 느려서트뷰보다 비맥이2~4초느린데토할꺼같네 [2021-03-05 16:20: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4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20:3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0,285 Cont, @ 47438.5💥 [2021-03-05 16:20:55] googlei : YEJI: 허메 고마워 [2021-03-05 16:21:11] DDDADDDA : 대깨롱 [2021-03-05 16:21:12] Billions_Ray : 히유 [2021-03-05 16:21:12] googlei : YEJI: 니말은 틀린걸 못봤다 아직 [2021-03-05 16:21:12] Long until : 왤캐 끊기죠 [2021-03-05 16:21:18] Billions_Ray : 테슬라 579매수받을만한데 어케됐지 [2021-03-05 16:21:28] Billions_Ray : 오우그냥꺠졌네 [2021-03-05 16:21:41] Billions_Ray : 518이다 그러면 [2021-03-05 16:21:47] Junsjwjsj : 나스닥 지옥간다 [2021-03-05 16:21:52] Billions_Ray : 근데 579까진 다시 올려서 마감칠꺼같은디 [2021-03-05 16:21:57] Brand New : 나스닥 테슬라 패닉셀 오지네 [2021-03-05 16:22:06] O000WAN000O : 400슬라 갈거 같음 [2021-03-05 16:22:12] O000WAN000O : -10프로 넘었음 ㅋㅋ [2021-03-05 16:22:15] googlei : 테슬라가 비코 보다 더 무섭지 않나 [2021-03-05 16:22:32]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22:40] Billions_Ray : 테슬라 저거 S&P 지수에 편입되는거떄매 그거 차익먹을라고 기관들이매수해서 손바뀜일어난거 [2021-03-05 16:22:5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33 Cont, @ 47393.5💥 [2021-03-05 16:22:52] Black_Cow : 숏은 승리네요 오늘 [2021-03-05 16:23:08] MoGu-MoGu : 향들 하나만 얘기하고 갈게 [2021-03-05 16:23:09] Black_Cow : ㅊㅋㅊㅋ요 형들 [2021-03-05 16:23:11] YEJI : 그렇진않죠 오늘아침에 46~47에롱잡은사람은익절나감 [2021-03-05 16:23:12] googlei : 후아... 시드가 안늘어나노 [2021-03-05 16:23:16] MoGu-MoGu : 오늘 수면매매 금지 [2021-03-05 16:23:24] googlei : 답답해서 자꾸 고배치고싶네 [2021-03-05 16:23:28] O000WAN000O : 비트 지지선 다 깨네 ㅋㅋㅋ [2021-03-05 16:23:29] googlei : 디질때가 됐나바 [2021-03-05 16:23:3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1,307 Cont, @ 47348.5💥 [2021-03-05 16:23:35] a100 : Spartner GAP: 쭙,, [2021-03-05 16:23:4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0 Cont, @ 47303.5💥 [2021-03-05 16:23:42] Spartner GAP : a100: 아쉽구만유 [2021-03-05 16:23:46] a100 : Spartner GAP: 아래에서 잡으라구 몇번을애기햇니 [2021-03-05 16:23:46] we-arae : 아 47까지 기다릴걸 망할...ㅠㅠ [2021-03-05 16:23:5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2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23:55] we-arae : 왜 내가 팔면 내려가냐 개 망할 [2021-03-05 16:23:58] a100 : Spartner GAP: 거기서 올라갈꺼면 너 자리 안줫지 ㅠㅠ [2021-03-05 16:24:10] Brand New : 롱커버링나오네 [2021-03-05 16:24:12] Black_Cow : 상투는 언제나고생이군요 ㅠ [2021-03-05 16:24:14] Inter.Service : 스캠의 참맛 ㅋㅋㅋㅋㅋ [2021-03-05 16:24:16] googlei : 469 464 456 [2021-03-05 16:24:17] YEJI : 랄라랄라 [2021-03-05 16:24:22] DDDADDDA : dkdh [2021-03-05 16:24:22] DDDADDDA : 아오 [2021-03-05 16:24:24] DDDADDDA : 고점롱물렸다 [2021-03-05 16:24:28] Man-Of-Power : /position xbtusd 지옥가즈아 ``` :bitmex: XBTUSD: -2,900 Cont @ 48567.2657 ``` [2021-03-05 16:24:34] googlei : YEJI: 469 464 456 [2021-03-05 16:24:40] imobu... : 폰지나오냐이제 [2021-03-05 16:24:43] Billions_Ray : 불타기 들어가본다 [2021-03-05 16:24:46] Black_Cow : 50k도 버티는중요 [2021-03-05 16:24:50] snutheking : 아까 a뭐시긴가 나스닥ㅇㅣ랑 상관없다는 애 어디감 [2021-03-05 16:24:59] YEJI : googlei: 근데잇자나그게 지금 현재기준이고 이게차트가 그려질수록 추세선이조금씩바뀜 [2021-03-05 16:25:02] Man-Of-Power : 히든하락다이버전스 떴다 지옥가즈아 [2021-03-05 16:25:19] Infomax : Man-Of-Power: 그딴건 필요없음. ㅋ [2021-03-05 16:25:21] Billions_Ray : 47750에 불타야지 [2021-03-05 16:25:2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EJI 39회 🥈 Spartner GAP 31회 (48614숏, 31,201개, 1309불 이득) 🥉 chuu_9 27회 (48402롱, 1개, 1097불 물림) [2021-03-05 16:25:37] O000WAN000O : 숏도 야수의심장으로 버텨야 할각인데 [2021-03-05 16:25:51] Spartner GAP : a100: 그쵸옹 ..ㅋㅋ [2021-03-05 16:26:01] googlei : YEJI: 예썰 [2021-03-05 16:26: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2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26:18] I Love Bitcoin : * **실 실 내 려 가 제 ?** [2021-03-05 16:26:24]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fdfdfdfz, 46554롱, 1,500개 (643불 이득) 🥈 dfdfdfdfz, 46554롱, 1,500개 (643불 이득) 🥉 Yongza, 46707롱, 27,000개 (491불 이득) [2021-03-05 16:26:24] AllwaysTrading : 나스닥 지옥가네 [2021-03-05 16:26:25] chuu_9 : 숏은 역시 빠르고 쎄다 [2021-03-05 16:26:27] talmowatda : 지그미니 [2021-03-05 16:26:28] Junsjwjsj : 온도 하방이네 [2021-03-05 16:26:32] AllwaysTrading : 와 세계경제가 망해가는데 비트라고 버티겠냐 [2021-03-05 16:26:4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 Cont, @ 47214.5💥 [2021-03-05 16:26:53] I Love Bitcoin : * **시루시루 던지제?** [2021-03-05 16:26:53] Billions_Ray : 테슬라 미쳤네 ㅋㅋㅋ [2021-03-05 16:26:56] we-arae : KimHyoJun: 내가 숏 스위칭하랬잖아 ㅠㅠ 아 내 물량 먹고 내려갔어 망할 ㅠㅠ [2021-03-05 16:26:57] Brand New : 테슬라 -12퍼 미친 ㅋㅋㅋㅋ [2021-03-05 16:26:59] Black_Cow : 숏은 강려크하다 [2021-03-05 16:27:08] Billions_Ray : 테슬라 518에 풀매수 들어가볼만하다 [2021-03-05 16:27:13] Hi10 : 반등 갑시다 나스닥도 반등가고 [2021-03-05 16:27:14] Billions_Ray : 518.5 [2021-03-05 16:27:14] Black_Cow : 대신 짧다 [2021-03-05 16:27:15] YEJI : 롱은등산이구 숏은 후두두두 영챠영챠 [2021-03-05 16:27:16] Billions_Ray : 518.52 [2021-03-05 16:27:25] BLUE COW : 손절도 못하게 천천히 빼네ㅋㅋㅋ [2021-03-05 16:27:30] Billions_Ray : ㄴㄴ 저거 올라와 해주에 돈잇었으면 저거 난 매수받았다 [2021-03-05 16:27:34] Brand New : 비트도 패닉셀 한번 나올법한데 [2021-03-05 16:27:38] googlei : 6봉체크가 뭐야 [2021-03-05 16:27:44] YEJI : 6시간봉 [2021-03-05 16:27:46] YEJI : 말ㄹ하는거아님? [2021-03-05 16:27:49] Billions_Ray : 아니 [2021-03-05 16:27:53] Billions_Ray : 그.. 비속어 육봉 [2021-03-05 16:27:57] Billions_Ray : 을 캔들이 비유한거.. [2021-03-05 16:28:03] O000WAN000O : 이거 46600 깨면 44000까지 빠질거 같다 ㅋㅋ [2021-03-05 16:28:07] Inter.Service : 6봉체크 = 60분봉 체크 [2021-03-05 16:28:09] googlei : 호두가 방금 6봉 체크한다네 [2021-03-05 16:28:1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1,000 Cont, @ 47147.5💥 [2021-03-05 16:28:16] flamen : 고추 체크하라는거아니냐 [2021-03-05 16:28:18] flamen : 육봉 [2021-03-05 16:28:30] googlei : 호두는 진짜 내처럼 아무것도 모르는거같은데 방송하네 [2021-03-05 16:28:41] Black_Cow : O000WAN000O: 쌉고수 백배 풀숐 ㄱㄱ [2021-03-05 16:28:44] Buttergu2 : 와 ㅅㅂㅋㅋ 로스컷 1틱남기고 이걸말아내렷다 ㅠㅠ [2021-03-05 16:28:47] Spartner GAP : 하윽 [2021-03-05 16:28:50] Spartner GAP : 내숏이 쭉들고있어야됫어아까 [2021-03-05 16:28:55] O000WAN000O : Black_Cow: 이미 숏임여 풀숏은 사절 ㅋㅋ [2021-03-05 16:28:57] 18goji : 테슬라 [2021-03-05 16:28:58] 18goji : ㅈㄴ 떨어지네 [2021-03-05 16:29:03] 18goji : 매수각이다 [2021-03-05 16:29:11] Black_Cow : O000WAN000O: 쌉고수 [2021-03-05 16:29:13] O000WAN000O : 테슬라 -12.85프로 [2021-03-05 16:29:15] YEJI : ㅇ오늘아침 [2021-03-05 16:29:17] we-arae : 테슬라 500 다왔네 미친 [2021-03-05 16:29:17] O000WAN000O : 미쳣다릿 [2021-03-05 16:29:20] YEJI : 내가롱에서먹은이자리가와수군 ㅇ_ㅇㅋ [2021-03-05 16:29:22] 18goji : 신규매수하긴 좋은 자리같다 테슬라 [2021-03-05 16:29:2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000 Cont, @ 47059💥 [2021-03-05 16:29:37] GO! BTC8000$ : 475에 내렷는데 [2021-03-05 16:29:40] GO! BTC8000$ : 숏 계속떨어지누 [2021-03-05 16:29:41] YEJI : 잊지마 바닥밑에지하실있다는걸! [2021-03-05 16:29:52] googlei : YEJI: 첫번째 지지를 테스트 할 타임이군 [2021-03-05 16:30:01] Brand New : 아 롱마렵다 [2021-03-05 16:30:0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4,795 Cont, @ 47037💥 [2021-03-05 16:30:0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0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30:18] Billions_Ray : 엄지엄지척 [2021-03-05 16:30:19] Davidyi : 코베 마이너스 프리미엄 100 ~!!!!!!!!!!!!!!! [2021-03-05 16:30:19] Man-Of-Power : 지옥 ㄱㄱㄱㄱㄱ [2021-03-05 16:30:26] YEJI : googlei:패닉나올떄는추세가의미없긴함 [2021-03-05 16:30:28] Billions_Ray : 롱러브 어디갔누 [2021-03-05 16:30:38] talmowatda : 캬.. 아름다운무빙이엇다 [2021-03-05 16:30:46] googlei : YEJI: 귀신같이 반등한번주네 거기서 [2021-03-05 16:30:4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30:50]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빅쇼트 나온다고했제 [2021-03-05 16:30:50] snutheking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6992.5 ``` [2021-03-05 16:30:5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빅쇼트 나온다고했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30:53] talmowatda : 익절수고ㅋ. [2021-03-05 16:30:58] googlei : YEJI: 니가 말한데서 바로 반등나옴 [2021-03-05 16:31:09] YEJI : googlei: ㅇㅇㅇ 인터넷이느려서단타도못치겟네 [2021-03-05 16:31:11] googlei : YEJI: 너 도대체 정체가 뭐냐 [2021-03-05 16:31:12] snutheking : 잘잡았누 [2021-03-05 16:31:20] YEJI : googlei: 거기가기술적 반등자리라그럼 [2021-03-05 16:31:21] BLUE COW : 이것도 반등이냐? [2021-03-05 16:31:29] YEJI : 나지금비맥4초느려서못해먹겟다 금호인터넷시부라꺼이사햇는데인터넷속도 [2021-03-05 16:31:32] talmowatda : 46950익절깔끔햇다 [2021-03-05 16:31:36] BLUE COW : 지오 가자 그냥 [2021-03-05 16:31:36] Melon_Musk : - 지금같은 싸이코무빙이면 나스닥 양전하고 장종료되도 안 이상함 [2021-03-05 16:31:40] googlei : YEJI: 진심 빡치겠노 [2021-03-05 16:31:47] googlei : 폰으로해라 [2021-03-05 16:32:09] YEJI : googlei: 폰을같이켜야겟네 [2021-03-05 16:32:15] BLUE COW : 너덜너덜 해졌다.. [2021-03-05 16:32:21] Inter.Service : 박호두 시건방 떠는거 보고 바로 숏 익절했는데 잘한거 같다 ㅋㅋㅋ [2021-03-05 16:32:29] O000WAN000O : 반등주면서 rsi 식히는거면 롱형들 조심해라 [2021-03-05 16:32:43] googlei : 기술적 분석 개신기하네 진짜 [2021-03-05 16:32:45] Leonardo DiCaprio : 폰지색히 무빙 다이내믹하네 [2021-03-05 16:32:5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 [2021-03-05 16:33:16]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걍 커여운데 [2021-03-05 16:33:21] googlei : 잘하믄 다시 쭉 말아올릴삘인데 [2021-03-05 16:33:30]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 [2021-03-05 16:33:32] DODOYOON3 : 실은 숏형들 웃긴거 보이지 않음? [2021-03-05 16:33:3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오숏만 잘하는중 [2021-03-05 16:33:41] Hi10 : 47.5위로는 올려줘야는데 [2021-03-05 16:33:55]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 오늘도 일찍 쳐자야할무빙 [2021-03-05 16:34:01] talmowatda : 뒤질뻔햇네..휴 [2021-03-05 16:34:0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근가 자다 깨가지고 [2021-03-05 16:34:22] talmowatda : 2배롱스위칭완료 [2021-03-05 16:34:34]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ㅋ 단타한형들이 꿀빤장이네 [2021-03-05 16:34:35] a100 : talmowatda: 여기서 2배롱이면 [2021-03-05 16:34:37] a100 : 청산가가 얼마에요? [2021-03-05 16:34:39] Hi10 : 47.5위로 못올리면 롱은 접어야죠 [2021-03-05 16:34:49]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단타를 반대로 한 형들은 죠진장이지 [2021-03-05 16:34:50]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16:34:54] googlei : 호두가 롱잡은분들 정신좀차리라고 소리지르네 [2021-03-05 16:34:55] Yabang : 롱러브형 어제 청산 [2021-03-05 16:34:5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6:34:57]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35:06] talmowatda : a100: 33000아래요 [2021-03-05 16:35:08] googlei : 정신좀 차려!! [2021-03-05 16:35:14] a100 : talmowatda: 고맙습니다 [2021-03-05 16:35:21] BLUE COW : 살려줘라 완전 개미 지옥이네 [2021-03-05 16:35:23]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아직도 매매를 제대로 해본적이 읍서 나 2월 24일부터 ㅋㅋㅋ [2021-03-05 16:35:4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정찰병 보내면 그대로 다 올라가서 ㅋㅋㅋㅋ [2021-03-05 16:36:23] BLUE COW : 반등이니? [2021-03-05 16:36:25] AraMisCoin : 배터진드아 [2021-03-05 16:36:27] BLUE COW : 취큼이니? [2021-03-05 16:36:27]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계속왓다갓다하니 수익두음구 머그랭;; [2021-03-05 16:36:28] Hi10 : 반등 씨게 가야할텐데 가능한가 [2021-03-05 16:36:30] AraMisCoin : 개마싰네 [2021-03-05 16:36:47]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아 그거? 상관읍지 [2021-03-05 16:36:56] Inter.Service : 숏에서 롱 스위칭 후 머리 뜨거울 뻔 했는데 푸근해지네 ㅋㅋㅋ [2021-03-05 16:36:59] O000WAN000O : 47600오면 불타기 해야지 [2021-03-05 16:37:0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지금 트롤창에 사라진형들보단 낫지 [2021-03-05 16:37:08]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그래서요즘 그냥 일찍잠 [2021-03-05 16:37:08] DODOYOON3 : AraMisCoin: 굿굿 [2021-03-05 16:37:12] AraMisCoin : 비트련 오늘너무마시뜨아 [2021-03-05 16:37:13]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ㅋㅋㅋ [2021-03-05 16:37:22] YEJI : googlei: 반등쎄너 [2021-03-05 16:37:23] snutheking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6992.5 ``` [2021-03-05 16:37:25] DODOYOON3 : AraMisCoin: 나 숏형들 이상한게 [2021-03-05 16:37:29] Leonardo DiCaprio : 일찍자는게 돈버는거같아 ㅋ [2021-03-05 16:37:30] DODOYOON3 : AraMisCoin: 잽만 날리면서 [2021-03-05 16:37:34] DODOYOON3 : 정작 하나도 안 사져 [2021-03-05 16:37:35] AraMisCoin : DODOYOON3: ㅋ [2021-03-05 16:37:37] snutheking : 깔끔하게 잘 잡았다 [2021-03-05 16:37:39] DODOYOON3 : 장난도 아니고 이새킈들 [2021-03-05 16:37:42] BLUE COW : 찐반,, [2021-03-05 16:37:42] AraMisCoin : 잽잽잽 [2021-03-05 16:37:43] googlei : YEJI: 그췌 ㅋㅋ 쌔다 꽤나 [2021-03-05 16:37:43] Leonardo DiCaprio : 위아래 잽중 [2021-03-05 16:37:53] DODOYOON3 : 일하는척만 오지게 하고 [2021-03-05 16:37:54] Leonardo DiCaprio : 잽에 ko 청산당하는형음제 [2021-03-05 16:38:07] googlei : 일부 잡았어야 되나 464에서 잡을랬드만 [2021-03-05 16:38:16] AraMisCoin : DODOYOON3: 일안할거가타서 걍묵고팔고한드아 [2021-03-05 16:38:18] chuu_9 : ㅎㅎㅎ 청산 많이 당하겟지 [2021-03-05 16:38:20] Leonardo DiCaprio : 오늘464갓엇나? [2021-03-05 16:38:27] Leonardo DiCaprio : 아 오늘이구나 [2021-03-05 16:38:28] Leonardo DiCaprio : 떨어진게 [2021-03-05 16:38:34] chuu_9 : 이제 슬슬 롱각봐야되는데 [2021-03-05 16:38:34] DODOYOON3 : AraMisCoin: 아니 요즘 무빙 맘에 들어 [2021-03-05 16:38:38] Leonardo DiCaprio : 와리가리종나하니 햇갈리네 [2021-03-05 16:38:39] Inter.Service : 아오 익절마려워 ㅡㅡ;; 400불 먹기 힘드네 [2021-03-05 16:38:39] DODOYOON3 : AraMisCoin: 할일이 읍네 [2021-03-05 16:38:40] chuu_9 : 한방에 올리면 못따라붙겠다 [2021-03-05 16:38:52] AraMisCoin : DODOYOON3: 난할일많아서조트아 [2021-03-05 16:38:5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16:38: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 Cont, @ 47371💥 [2021-03-05 16:39:00] chuu_9 : w 안그리나? [2021-03-05 16:39:07] googlei : 추세전환 됐다노 [2021-03-05 16:39:11] DODOYOON3 : AraMisCoin: 아니 나도 하긴 하는데 묵직하게 물량 못 담아서 [2021-03-05 16:39:12] DODOYOON3 : ㅋㅋㅋ [2021-03-05 16:39:14] BLUE COW : 오토케 반등인가봐 [2021-03-05 16:39:15] chuu_9 : WV 정도 생각했는데 한방에 쭉 올리네 [2021-03-05 16:39:19] snutheking : /position xbtusd 어쩔수 없는 소녀인가봐 1배숏존환 ``` :bitmex: XBTUSD: -10,000 Cont @ 47348.5 ``` [2021-03-05 16:39:29] Justlee : 뭐 올숏 하면 될듯하다 [2021-03-05 16:39:35] DODOYOON3 : AraMisCoin: 0.8배에서 레버가 변하질 않어 ㅡ..ㅡ [2021-03-05 16:39:43] AraMisCoin : DODOYOON3: 걍 수량적어도 달달혀 [2021-03-05 16:39:50] DODOYOON3 : AraMisCoin: ㅇㅇ 달달하지 [2021-03-05 16:40:10] AraMisCoin : DODOYOON3: 일하면 크게잡아야쥐 [2021-03-05 16:40:1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0:22] YEJI : googlei: 글고 무서울때잡을때 막흔들려도 좀진정되면방향나옴 [2021-03-05 16:40:30] Kikikuruku : 숏💥💥💥💥 [2021-03-05 16:40:43] Leonardo DiCaprio : 위꼬리 [2021-03-05 16:40:45] Leonardo DiCaprio : 아래꼬리 [2021-03-05 16:40:56] Leonardo DiCaprio : 고배형들은 계속 줘터지는중 [2021-03-05 16:40:56] AraMisCoin : Leonardo DiCaprio: 내끄다 꺄르르 [2021-03-05 16:41:03] Kikikuruku : 횽아들 [2021-03-05 16:41:04]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ㅋㅋㅋ부럽네 [2021-03-05 16:41:04] AraMisCoin : 돈벌즈아 [2021-03-05 16:41:06] googlei : YEJI: ㅇㅇ 호랑이 한테 물려가도 침착 [2021-03-05 16:41:07] Kikikuruku : 포지션 뭐잡았어? [2021-03-05 16:41:07]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1:08] YEJI : 고배개터지는거인정ㅋㅋㅋ [2021-03-05 16:41:13]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WINNERBRO, 48709숏, 20,000개 (1329불 이득) 🥈 Spartner GAP, 48614숏, 31,201개 (1235불 이득) 🥉 Man-Of-Power, 48567숏, 2,900개 (1187불 이득) [2021-03-05 16:41:16] YEJI : 아래위로다터지네 [2021-03-05 16:41:30] Leonardo DiCaprio : 난요몇일 청산되는형들보고 비트가 미친련처럼 움직이는이유를 알겟드라 [2021-03-05 16:41:37] Leonardo DiCaprio : 고배가넘마나 [2021-03-05 16:41:37] KimHyoJun : 고배 다 털고 가려는건가보다.. [2021-03-05 16:41:39] Inter.Service : 하~ 나란남자 어쩔수없는 파트라슈 [2021-03-05 16:41:43] imobu... : 아오아는 포지션정리했을까 [2021-03-05 16:41:48] AraMisCoin : Leonardo DiCaprio: 갔던자리가는데자꾸뒤져 [2021-03-05 16:41:55] Kikikuruku : 숏💥💥💥💥숏💥💥💥💥 [2021-03-05 16:41:58]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ㅋㅋㅋㅋ [2021-03-05 16:42:0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2:09] DODOYOON3 : AraMisCoin: 뭐 새로울것도 없는데 ㅇㅇ [2021-03-05 16:42:10] Leonardo DiCaprio : aoa는 비트 2천만원에 1000갠가삿는데 [2021-03-05 16:42:13] AraMisCoin : 새로운자리도아니야 [2021-03-05 16:42:15] AraMisCoin : ㅋㅋ [2021-03-05 16:42:16] Leonardo DiCaprio : 정리햇을듯 [2021-03-05 16:42:36] googlei : 엥 테슬라도 똑같이 반등했네 [2021-03-05 16:42:37] imobu... : 아까 51케이숏 [2021-03-05 16:42:37] Leonardo DiCaprio : aoa는 지금팔아도 2.5배수익이넘음 [2021-03-05 16:42:40] Kikikuruku : 숏💥💥💥💥숏💥💥💥💥 [2021-03-05 16:42:42] imobu... : 3500만개 [2021-03-05 16:42:44] googlei : 테슬라가 비코 따라가나? [2021-03-05 16:43:06] Leonardo DiCaprio : 테슬라두 스캠주 ㅋ [2021-03-05 16:43:13] a100 : 야 [2021-03-05 16:43:18] a100 : 배그하는애 [2021-03-05 16:43:19] a100 : 자나? [2021-03-05 16:43:39] googlei : 464 가즈아~~~~~~ [2021-03-05 16:43:47] imobu... : ㅋㅋ 머스크 비트파는거아녀 [2021-03-05 16:43:53] Kikikuruku : 숏💥💥💥💥숏💥💥💥💥 [2021-03-05 16:44:06] AraMisCoin : 가떤자리만가는데좀뒤지지마횽들 [2021-03-05 16:44:08] Kikikuruku : 하루종일 숏보는데 진짜 한번 쏴줘.... [2021-03-05 16:44:19]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오랑우탄 매매법 [2021-03-05 16:44:20] Hi10 : 롱 갑니다 [2021-03-05 16:44:26] snutheking : 오늘 가가막히게 나스닥 양전한다 [2021-03-05 16:44:37] Leonardo DiCaprio : 나스닥은 [2021-03-05 16:44:42] Leonardo DiCaprio : 주말에두함? [2021-03-05 16:44:50] imobu... : 48케이 한번더 찍으러가야지 [2021-03-05 16:45:06]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8,000 Cont, @ 47416💥 [2021-03-05 16:45:07] imobu... : 그리고 나락 [2021-03-05 16:45:10] Billions_Ray : 반등 진짜 뭐같이 하네 [2021-03-05 16:45:14] Billions_Ray : 좀 죽죽 내려라 패닉셀 [2021-03-05 16:45:16] YEJI : 반등달달 [2021-03-05 16:45:20] Leonardo DiCaprio : 시부레 [2021-03-05 16:45:2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747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6:45:25] Leonardo DiCaprio : 500불또올랏네 [2021-03-05 16:45:27]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4명 (33%) 숏: 8명 (66%)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954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WINNERBRO, 48709숏, 20,000개 (1207불 이득) [2021-03-05 16:45:2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73 Cont, @ 47461💥 [2021-03-05 16:45:30] Leonardo DiCaprio : 600불 ㅋ [2021-03-05 16:45:32] Justlee : 반등은 무신놈의 반등이노 [2021-03-05 16:45:34] Hi10 : 하락버젼이라도 51케이는 한번더 가야는데 이상하네ㅎ [2021-03-05 16:45:35] Leonardo DiCaprio : 머야 [2021-03-05 16:45:3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2 Cont, @ 47528.5💥 [2021-03-05 16:45:39] Justlee : 고배충 터뜨리고 가야제 [2021-03-05 16:45:40] YEJI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45:41] AraMisCoin : 또뒤지네 [2021-03-05 16:45:47] BLUE COW : 애? [2021-03-05 16:45:49] AraMisCoin : 가떤자리만가는데 [2021-03-05 16:45:5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5:55] YEJI :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45:5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긍께 내 말이 숏애들 [2021-03-05 16:46:01] moon1000 : 리마인드 [2021-03-05 16:46:02] Leonardo DiCaprio : 48000갓는데 청산또나오면 [2021-03-05 16:46:03] YEJI : 오늘무빙디지네 [2021-03-05 16:46:03] Leonardo DiCaprio : 개그아니냐 [2021-03-05 16:46:04]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오숏만 한다니까? [2021-03-05 16:46:07] chuu_9 : 롱 아직 못탔는데 올라가니! [2021-03-05 16:46:11] Billions_Ray : 호두 숏 익절했다 [2021-03-05 16:46:12] Billions_Ray : 이제 내려가자 [2021-03-05 16:46:13] Hi10 : 그쵸 이번반등은 씨게 가야는게 맞습니다 [2021-03-05 16:46:14] BLUE COW : 숏 죽이러가나? [2021-03-05 16:46:14] chuu_9 : 한방만 찍고 올리네 아쉽다 [2021-03-05 16:46:15]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ㅋ [2021-03-05 16:46:16] KimHyoJun : 심상치 않다 ㅋㅋㅋ [2021-03-05 16:46:16]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최저점에서 박력있게 던지는게 아니고 [2021-03-05 16:46:17] YEJI : 469 반등넘나굿굿 [2021-03-05 16:46:1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50 Cont, @ 47641.5💥 [2021-03-05 16:46:27] imobu... : 무빙 아주 ㅋㅋㅋ [2021-03-05 16:46:30] GO! BTC8000$ : 자리가 안보이면 자러가 [2021-03-05 16:46:30] YEJI : 야수의심장으로매매하자 [2021-03-05 16:46:35] Leonardo DiCaprio : 와리가리 오지네 [2021-03-05 16:46:36] AraMisCoin : 여기안간자리냐? [2021-03-05 16:46:42]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무빙이 ㅄ같음 ㅋ [2021-03-05 16:46:42] Kikikuruku : 무빙 어지럽네,,,, [2021-03-05 16:46:46] AraMisCoin : 가떤자린데자꾸뒤지냐 [2021-03-05 16:46:51]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난 좋은디 [2021-03-05 16:46:54] imobu... : 숏 안먹여주려는 [2021-03-05 16:47:04] Billions_Ray : 1시간봉 47607 아래로 마감치면됨 [2021-03-05 16:47:06]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난이런거별로안조아함 [2021-03-05 16:47:08] imobu... : 무빙같은데 [2021-03-05 16:47:10] Qnwkehlrl : /pnl xbtusd 오늘 수익본거에 감사!!!!!꾸벅 ``` :bitmex: XBTUSD: 0.0161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6:47:11] Billions_Ray : 그럼 계속 홀딩유지 [2021-03-05 16:47:15] Inter.Service : 시무레 참다못해 익절했더니 역시나 최소 삼사백불은 더 가는거 정석이구만 ㅜㅜ [2021-03-05 16:47:22] Qnwkehlrl : 다들 대박나시길 [2021-03-05 16:47:24] Leonardo DiCaprio : 고배좀치지마 [2021-03-05 16:47:25] googlei : YEJI: 야수네 야수 [2021-03-05 16:47:26] Spartner GAP : /position ethusd 교차로 버텼떠니 익절되는뎅?; ``` :bitmex: ETHUSD: 300 Cont @ 1475 ``` [2021-03-05 16:47:30]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7:39] Spartner GAP : 꺄륵 배그하고왓는디 [2021-03-05 16:47:39] talmowatda : 박호두 코미디찍네ㅋㅋ [2021-03-05 16:47:40] Billions_Ray : 아니다 47400아래로뚫자 [2021-03-05 16:47:49] Amazing.ant : 아따 알람 번쩍번쩍 올리네 [2021-03-05 16:47:53] Leonardo DiCaprio : 화장실갓다오니500불올랏누 [2021-03-05 16:47:58] winner824 : 잘 턴거일수도 잇음 [2021-03-05 16:48:00] Amazing.ant : 자다 먼가 쉽노 [2021-03-05 16:48:01] winner824 : 모르는거임 [2021-03-05 16:48:01] Leonardo DiCaprio : 무빙 거시기하네 [2021-03-05 16:48:03] Billions_Ray : 1시간봉 볼밴중단이라 [2021-03-05 16:48:05] Amazing.ant : 비트가 자꾸늘어나요 [2021-03-05 16:48:09] Hi10 : 내려와봐 더 받아줄게 [2021-03-05 16:48:10] Amazing.ant : 어찌된일이지 [2021-03-05 16:48:16] AraMisCoin : Leonardo DiCaprio: 횽 금새가떤자린데애들또뒤짐. [2021-03-05 16:48:17] Amazing.ant : 큭 [2021-03-05 16:48:24]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48:27] YEJI : 숏더먹여주고 롱도먹여주는데 뭐가문제야썸띵 [2021-03-05 16:48:32] AraMisCoin : ㅋㅋ [2021-03-05 16:48:33]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48000가면 또청산나올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48:37] AraMisCoin : 지린다지려 [2021-03-05 16:48:53] DODOYOON3 : AraMisCoin: 이해는 안되는데 와이프가 나보고 더 몸사리래서 [2021-03-05 16:48:53] googlei : 진짜지리네 [2021-03-05 16:49:01] a100 : Amazing.ant: 당연한거 아닌가요 [2021-03-05 16:49:07] Amazing.ant : a100: ㅋㅋ [2021-03-05 16:49:09] a100 : Amazing.ant: 돈벌러 오셨잖아요 당연히 벌어야죠 [2021-03-05 16:49:14] a100 : Amazing.ant: 왜 세삼스럽게 ㅋㅋ [2021-03-05 16:49:15] Inter.Service : 박호두 리플 기웃거린다 ㅋㅋㅋㅋ [2021-03-05 16:49:17] DODOYOON3 : AraMisCoin: 왠간하면 더 자제하긴 하는데 보면 웃기긴 함 [2021-03-05 16:49:24] Amazing.ant : a100: 자다 일어나면 벌려있네요 ㅋ [2021-03-05 16:49:29] a100 : Amazing.ant: 뭐 문제 있었나요 ㅋㅋㅋ [2021-03-05 16:49:30] AraMisCoin : DODOYOON3: 대충하즈아장이드아 [2021-03-05 16:49:32] Amazing.ant : ㅋㅋㅋ [2021-03-05 16:49:35] a100 : Amazing.ant: 돈벌러와서 버는데 그쵸? [2021-03-05 16:49:46] Amazing.ant : /pnl xbtusd 오늘 맛나네 ``` :bitmex: XBTUSD: 0.1113 XBT RPNL, 0.0000 XBT UPNL ``` [2021-03-05 16:49:53] DODOYOON3 : Amazing.ant: 므찌네 횽 [2021-03-05 16:49:56] Amazing.ant : a100: 버그인줄 [2021-03-05 16:50:10] a100 : Amazing.ant: 0.1말고 10비트로 합시다 이젠 [2021-03-05 16:50:13] Amazing.ant : DODOYOON3: 설마? 하는 자리에 그냥 걸어두면 알람 번쩍번쩍 수익바로바로 ㅋ [2021-03-05 16:50:18] DODOYOON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50:19] a100 : Amazing.ant: 0.1가지고 허파에 바람도 안차겠어유~ [2021-03-05 16:50:24] Amazing.ant : a100: 일당벌이 하면 좋죠 이정도로 ㅋ [2021-03-05 16:50:29] a100 : Amazing.ant: 부자합시다 [2021-03-05 16:50:33] Amazing.ant : a100: ㄳㄳ [2021-03-05 16:50:59] Billions_Ray : 나이스 호두롱이다 [2021-03-05 16:51:02] googlei : 예지야 [2021-03-05 16:51:03] Billions_Ray : 롱형들 ㅂㅇ [2021-03-05 16:51:05] talmowatda : ㅋㅋㅋ [2021-03-05 16:51:06] AraMisCoin : 끼룩0.1이 바람도안차다니 ㅋㅋ [2021-03-05 16:51:11] talmowatda : 박호두 롱ㅋ [2021-03-05 16:51:17] Billions_Ray : 호두롱이다 ㅂㅇ 형들 [2021-03-05 16:51:19] Inter.Service : 박호두가 쥐그미니 하고 소리 지르니까 올레티비 지니가 반응하네 시부레 [2021-03-05 16:51:28] AraMisCoin : Inter.Service: 시부레 [2021-03-05 16:51:50] Inter.Service : AraMisCoin: 박호두 방송 티비에서 봐봐 진짜 지니가 반응함 ㅋㅋㅋ [2021-03-05 16:51:5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4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52:00]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55백만 USD [2021-03-05 16:52:11] Billions_Ray : 오늘 호두 청산나는 날이냐 [2021-03-05 16:52:14] YEJI : 미쳣나봐 왜롱같지? [2021-03-05 16:52:21] YEJI : 반등뒤졋는ㄷ [2021-03-05 16:52:22] AraMisCoin : Inter.Service: 우리애들이지짜돌림이야 난자주봐 ㅋㅋ [2021-03-05 16:52:23] Billions_Ray : 호두 ㅋㅋㅋㅋ30배롱 [2021-03-05 16:52:25] Amazing.ant : 또 걸어두고 자야징 [2021-03-05 16:52:26] Amazing.ant : ㅋㅋ [2021-03-05 16:52:27] Kikikuruku : 45000가주라아아 [2021-03-05 16:52:42] Brand New : 여기서 횡보하면 스위칭해야겠네 [2021-03-05 16:52:48] snutheking : 롱 맞을듯 ㅋㅋ 나스닥도 어늘 빨간불 나온다 [2021-03-05 16:52:50] Billions_Ray : 1시까지보고 홀딩할지 익절할지 결정해야지 [2021-03-05 16:53:01] AraMisCoin : Billions_Ray: 2신디 [2021-03-05 16:53:05] YEJI : ㅋㅋ [2021-03-05 16:53:07] Inter.Service : AraMisCoin: ㅋㅋㅋㅋ 차라리 그건 낫지 호두방송 마루나 내방에서 볼때마다 지니가 빈응하는거 골때려 ㅋㅋㅋ [2021-03-05 16:53:12] Billions_Ray : AraMisCoin: 아 2시 ㅈㅅ [2021-03-05 16:53:1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53:35] DODOYOON3 : 아마리스형 문득 [2021-03-05 16:53:36] Billions_Ray : 아 회시켰는데 시키는집마다 취소당했어 [2021-03-05 16:53:36] DODOYOON3 : 그 생각이 드네 [2021-03-05 16:53:37] Billions_Ray : 짜증나 [2021-03-05 16:53:39] winner824 : 오 호두련 [2021-03-05 16:53:40] Inter.Service : AraMisCoin: 끼룩끼룩~ [2021-03-05 16:53:41] winner824 : 무슨 일이고 [2021-03-05 16:53:43] DODOYOON3 : 위로 가면 물린 롱형들 탈출빔 [2021-03-05 16:53:45] AraMisCoin : DODOYOON3: 머 또? [2021-03-05 16:53:50] DODOYOON3 : 아래로 가니 숏형들 긴급 탈출빔 [2021-03-05 16:53:57] AraMisCoin : ㅋㅋㅋ [2021-03-05 16:54:00] DODOYOON3 : 1시간봉 보니까 4시간 물려 있던거 같은데 [2021-03-05 16:54:02] ponzibim. : 열심히 올려봐라 빅쇼트야~ [2021-03-05 16:54:11]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16:54:30] ponzibim. : 빅쇼트코인 [2021-03-05 16:54:33] AraMisCoin : 끼룩끼룩 [2021-03-05 16:54:36] ponzibim. : 빅숏코인 닉변가즈아 [2021-03-05 16:55:01] Leonardo DiCaprio : 자야겟다 [2021-03-05 16:55:06] Leonardo DiCaprio : 낼바형들 [2021-03-05 16:55:14] AraMisCoin : Leonardo DiCaprio: 들어가 [2021-03-05 16:55:14]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잘 자 [2021-03-05 16:55:20]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마니따형 [2021-03-05 16:55:25]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Leonardo DiCaprio 47회 🥈 DODOYOON3 39회 🥉 AraMisCoin 37회 [2021-03-05 16:55:30]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화이팅!!! [2021-03-05 16:55:33] AraMisCoin : 그류 [2021-03-05 16:55:37] ponzibim. : 형님덜 빅쇼트 대박입니다 [2021-03-05 16:55:41] ponzibim. : 숏누르면 돈이 복사된다구여 [2021-03-05 16:55:44] ponzibim. : 빅쇼트조아! [2021-03-05 16:55:57] ponzibim. : 이딴걸 누가 5천만원주고사 [2021-03-05 16:55:59] ponzibim. : 제정신이야? [2021-03-05 16:56:21] AraMisCoin : ponzibim.: 청산형들잘사더라 [2021-03-05 16:56:23] ponzibim. : 정신차려 형들~ [2021-03-05 16:56:49] ponzibim. : 자야지 45k찍어놔 [2021-03-05 16:56:52] ponzibim. : 꺼어어어억 [2021-03-05 16:57:04] Billions_Ray : 캔들저항 진짜 준네반등잘주네 [2021-03-05 16:58:09] AraMisCoin : DODOYOON3: 횽오롱이봐써?고통받나본데 [2021-03-05 16:59:05] Spartner GAP : 꺄윽.. [2021-03-05 16:59:09] Spartner GAP : 1478 익절햇는데 [2021-03-05 16:59:09] Spartner GAP : 슬푸누.. [2021-03-05 16:59:12] Spartner GAP : 더가겟당 ㅋㅋ [2021-03-05 17:00:01] YEJI : 반등개지리군 [2021-03-05 17:00:20] ponzibim. : 좀더올려봐 숏좀더잡게 [2021-03-05 17:00:22] ponzibim. : 왤캐 힘이없노 [2021-03-05 17:00:29] ponzibim. : 48k 다시가주아 [2021-03-05 17:00:31]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70.9143 ``` [2021-03-05 17:01:11] YEJI : 익절안하다흑우된다 [2021-03-05 17:01:15] DODOYOON3 : AraMisCoin: 오롱이 뭐 저래뵈도 잘 벌자낳아? [2021-03-05 17:01:15] YEJI : 또뚝터져서 평단바뀌겟노 [2021-03-05 17:01:1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21명, 수량: 673,483개 😭 숏청산: 5명, 수량: 32,149개 [2021-03-05 17:01:27] YEJI : 애이백 [2021-03-05 17:01:31] AraMisCoin : DODOYOON3: 잘벌지 [2021-03-05 17:01:32] DODOYOON3 : AraMisCoin: 시드가 막 요동쳐서 글치 결론만 보면 ㅋㅋㅋㅋ [2021-03-05 17:02:52] KimHyoJun : 한방에 쭉가자 [2021-03-05 17:03:38] Arthur's Card : 48000에 숏 역지 천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