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5:57:37] Spartner GAP : a100: 어떤거욧
[2021-03-05 15:57:37] YEJI : ㅇ__ㅇ
[2021-03-05 15:57:42] DODOYOON3 : 보조지표 정도 ㅇ
[2021-03-05 15:57:42] Spartner GAP : a100: 게일조오오은!
[2021-03-05 15:57:43] a100 : Spartner GAP: 우선 수익중인데 어디서 마감을 쳐야될지
[2021-03-05 15:57:51] DODOYOON3 : 주지표로 자꾸 깝싸니 보기 싫은거 같음
[2021-03-05 15:57:54] Spartner GAP : a100: ㅇㅇ,,그거 제일어려운데 그거어케해야됩니까
[2021-03-05 15:57:56] a100 : Spartner GAP: 만약에 니가 1비트로 1.3비트를 만들었다 치자?
[2021-03-05 15:58:02] YEJI : DODOYOON3: 인정
[2021-03-05 15:58:04] a100 : Spartner GAP: 1.2까지 시드가 떨어지면 그날 거기서 끝
[2021-03-05 15:58:09] chuu_9 : 나스닥 외치는 사람들 나스닥을 선행지표 쯤으로 보는것 같던데
[2021-03-05 15:58:16] a100 : Spartner GAP: 근데 거기까지 안떨어지고 쭉쭉간다 그럼 계속가
[2021-03-05 15:58:16] Trader OTP : 1비트 와우 부자
[2021-03-05 15:58:19] RyuNa : 선행이아니라
[2021-03-05 15:58:24] RyuNa : 그냥 다 연관있음
[2021-03-05 15:58:27] a100 : Spartner GAP: 쉽지?
[2021-03-05 15:58:29] YEJI : 그 그게 막 무슨지표가잇긴하더라구여 dxy 이인가
[2021-03-05 15:58:30] chuu_9 : 맞음 당신말이 맞음
[2021-03-05 15:58:39] YEJI : 이 지표가 원래는 나스닥 비트코인이랑 반대로움직엿는데 이게좀비슷해졋다~머ㅜ이정도인거같은데
[2021-03-05 15:58:46] YEJI : 머그정도 ㅎ0ㅎ;;
[2021-03-05 15:58:57] Spartner GAP : a100: ㅇㅎ.. 오켕이요!
[2021-03-05 15:59:0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59:12] a100 : Spartner GAP: 먼 개소리인지는 알아서 해봐 그럼 알꺼야 ㅋㅋ
[2021-03-05 15:59:1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52명, 수량: 54,983,986개 😭 숏청산: 502명, 수량: 41,326,696개
[2021-03-05 15:59:27] YEJI : 비트야모야모야 모해모해 어디루갈꺼야
[2021-03-05 15:59:31] Spartner GAP : a100: 그말이 맞는거같은데 잃은날 매매하면 맨날잃어서 그게정답인듯
[2021-03-05 15:59:52] a100 : Spartner GAP: 응 물들어올때는 노를 저어야지
[2021-03-05 15:59:53] chuu_9 : 예지님도 호두방송 보는거야/
[2021-03-05 15:59:58] chuu_9 : 모야모야~
[2021-03-05 16:00:00] we-arae : KimHyoJun: 아씨 괜히 팔았어 ㅠㅠ
[2021-03-05 16:00:00] chuu_9 : 비트 어디가는데
[2021-03-05 16:00:03] a100 : Spartner GAP: 근데 시드가 나락으로 가면 거기서 마감을 해야지
[2021-03-05 16:00:07] YEJI : chuu_9: 아녀 원래제말투임 그분이그렇게써여?
[2021-03-05 16:00:07] RyuNa : /position xbtusd 숏들간다 방향나왔다 ``` :bitmex: XBTUSD: -129,000 Cont @ 47846.89 ```
[2021-03-05 16:00:12] a100 : Spartner GAP: 이기고 있는데 굳이 무리할 필요있나
[2021-03-05 16:00:1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 Cont, @ 47870💥
[2021-03-05 16:00:15]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6:00:2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000 Cont, @ 47847💥
[2021-03-05 16:00:25] YEJI : 오오비트 !!
[2021-03-05 16:00:26] chuu_9 : YEJI: 네 박호두 말투중에 모야모야 있어서 보는가 싶어서 물어봄
[2021-03-05 16:00:28] KimHyoJun : 다시 복구 간다
[2021-03-05 16:00:32] YEJI : 와 금호인터넷토할꺼같다렉너무심해
[2021-03-05 16:00:3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200 Cont, @ 47824.5💥
[2021-03-05 16:00:36] we-arae : KimHyoJun: 아놔 5분만 더 기다릴걸 ㅠㅠ
[2021-03-05 16:00:41] Billions_Ray : 나이스다
[2021-03-05 16:00:4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9,647 Cont, @ 47755.5💥
[2021-03-05 16:00:46] jsu : 님들 추세선보고하시나요?
[2021-03-05 16:00:56] jsu : 아님 엘리엇 피보 rsi 보고하시나요?
[2021-03-05 16:01:04] a100 : jsu: 추세선 보고 돈벌면 사람들 청산 아무도 안나겠쥬~
[2021-03-05 16:01:10] imobu... : 네이버돌림판이요
[2021-03-05 16:01:18] YEJI : 다보면좋을거같어영
[2021-03-05 16:01:19] RyuNa : 트박보고함 반대매매
[2021-03-05 16:01:25]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6:01:27]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5 16:01:29] jiccoin : 나스닥 시박꺼
[2021-03-05 16:01:32] winner824 : 아닌가보네
[2021-03-05 16:01:33] YEJI : imobu...: 그게더 잘맞을수도잇음
[2021-03-05 16:01:3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7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01:43] KimHyoJun : 물량 털고 .. 롱이 잡아먹고
[2021-03-05 16:01:47] Leonardo DiCaprio : 숏튀엇
[2021-03-05 16:01:51] Z2 : 아돈복사오지네진짜
[2021-03-05 16:01:57] imobu... : 485뚫고지지못하니 내려가야지
[2021-03-05 16:01:57] a100 : 어떻게 되려나
[2021-03-05 16:02:00] Z2 : 비트전업이나을려나ㅡㅡ
[2021-03-05 16:02:01] SuncheonCoin : 오우쉣 머선일이고ㅋㅋㅋ 야쓰
[2021-03-05 16:02:08] Z2 : 뭔사업이냐 돈벌어야지
[2021-03-05 16:02:09] moon1000 : 이제 49가자
[2021-03-05 16:02:12] Z2 : 맞제애들아?
[2021-03-05 16:02:15] chuu_9 : 한번 더 참았다 다시 롱 들어가봐야징
[2021-03-05 16:02:19] KimHyoJun : 48k형님들 있어서
[2021-03-05 16:02:21] talmowatda : 청산or대익절타임
[2021-03-05 16:02:27] talmowatda : 골라골라
[2021-03-05 16:02:27] Z2 : 맞아아니야애들아
[2021-03-05 16:02:29] chuu_9 : 박스권 나오는것 같은데 오늘 위아래로 발라먹자
[2021-03-05 16:02:30] KimHyoJun : 다시 복구각 잡음
[2021-03-05 16:02:32] a100 : Spartner GAP: 내가 애기해준거있지
[2021-03-05 16:02:35]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2:40] a100 : Spartner GAP: 그거 한 몇일만 습관들여봐 괜찮아
[2021-03-05 16:02:41] winner824 : 젓댄거같다
[2021-03-05 16:02:52] imobu... : 떨롱하다 잘못함죽음
[2021-03-05 16:02:53] Spartner GAP : a100: 일단 배그중이라 하고오겠습니더
[2021-03-05 16:02:58] YEJI : 꺄르르르
[2021-03-05 16:03:01] talmowatda : 43까지들고간드아
[2021-03-05 16:03:15] BabyHero : 꽉자바~
[2021-03-05 16:03:21] KimHyoJun : 줘떄따..
[2021-03-05 16:03:32] imobu... : 이미 돌파실패각아닌감
[2021-03-05 16:03:33] asdfzxc1 : 님들 오우거 마법사 헤드엔숄더 패턴임 떨어진다 도망챠
[2021-03-05 16:03:33] chuu_9 : 43k?
[2021-03-05 16:03:33] RyuNa : /position xbtusd 조금만 들고가야지 오늘무빙 거지같으니 ``` :bitmex: XBTUSD: -69,000 Cont @ 47846.89 ```
[2021-03-05 16:03:37] Brand New : 돔황챠~
[2021-03-05 16:03:41] asdfzxc1 : 머리가 2개인 헤드엔 숄더가있다!?
[2021-03-05 16:03:44] chuu_9 : 원웨이로 보기에는 장이 너무 아깝다
[2021-03-05 16:03:47] asdfzxc1 : 오우거 마법사였던거임 ㅋㅋ
[2021-03-05 16:03:53] chuu_9 : 적당히 익절하고 발라먹자
[2021-03-05 16:04:00] chuu_9 : 뼈까지 발라먹어야 돈을 알차게 벌지
[2021-03-05 16:04:01] asdfzxc1 : 돔ㅎ황챠~~
[2021-03-05 16:04:02] YEJI : chuu_9: 인뎡인뎡
[2021-03-05 16:04:05] rosegarden : 차트가 참 갭이없다 이제 해선처럼 되어버렸네
[2021-03-05 16:04:24] chuu_9 : 대충 무릎에서 사서 꼭지보고 목덜미에서 사고 팔고 반복하자
[2021-03-05 16:04:28] KimHyoJun : 하.. 이거 갈피를 못잡겟네
[2021-03-05 16:04:45] chuu_9 : 근대 숏은 역시 힘이 강하네
[2021-03-05 16:04:53] chuu_9 : 후르륵 짭짭 후르륵 내리네
[2021-03-05 16:05:30] KimHyoJun : 숏형님들이 한방이 강하긴 하네..
[2021-03-05 16:05:37]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5:43] YEJI : 숏이빠르고즐겁긴해
[2021-03-05 16:05:47] YEJI : 오를땐영챠영챠
[2021-03-05 16:06:03] chuu_9 : 숏이 먹을때 신속해서 좋긴한듯
[2021-03-05 16:06:08] KimHyoJun : 이제 또 영차 영차 해야지..
[2021-03-05 16:06:16] chuu_9 : 롱은 올릴때 매수 힘이 좋은게 뭔가 믿음이 가고
[2021-03-05 16:06:28] chuu_9 : 숏은 홀롤로롤롤로~ 하면 500불 먹음
[2021-03-05 16:06:38] YEJI : ㅋㅋㅋㅋ홀로로로로로!!
[2021-03-05 16:07:14] YEJI : 49 저항자리 보고 숏칠랫는데 48700간거면 간거나마찬ㄱ지일까?궁금하네
[2021-03-05 16:07:3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5,600 Cont, @ 47687.5💥
[2021-03-05 16:07:3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07:42]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7:4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558.5 [01시 07분 41초] ㅤ🔸 최고가: 47850.5 (292) [01시 00분 01초] ㅤ🔸 최저가: 47558.5 (0) [01시 07분 36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292
[2021-03-05 16:08:12] bitlucky : 무반등
[2021-03-05 16:08:17] asdfzxc1 : 님들 오우거 마법사 헤숄패턴 맞췄어요
[2021-03-05 16:08:25] winner824 : 호두야 숏을 들고간다는데 이거
[2021-03-05 16:08:30] winner824 : 롱을 타야겟는데
[2021-03-05 16:08:33]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48.4848 ```
[2021-03-05 16:08:36] a100 : 이게 끝이야?
[2021-03-05 16:08:38] a100 : 장난해?
[2021-03-05 16:08:40] a100 : 더 올려야지
[2021-03-05 16:08:54] KimHyoJun : 이제 물량 땡겻으니.. 형들아 가쟈..
[2021-03-05 16:08:57] KimHyoJun : 나 이제 무서워
[2021-03-05 16:09:02] a100 : KimHyoJun: 어디로 가야해요?
[2021-03-05 16:09:03] YEJI : 재는 평단이맨날바껴 맨날터지고또하나봐
[2021-03-05 16:09:05] O000WAN000O : 나스닥 저점 깻네
[2021-03-05 16:09:11] chuu_9 : 200불 더 빠질것 같은데
[2021-03-05 16:09:13] a100 : KimHyoJun: 올라가야하나요? 내려가야하나요?
[2021-03-05 16:09:16] KimHyoJun : 전.. 롱 걸어둿어요 ㅋㅋㅋㅋㅋ
[2021-03-05 16:09:25] a100 : KimHyoJun: 그러셧구나 ㅎㅇㅌ
[2021-03-05 16:09:26] chuu_9 : 담배 한대피고와서 롱각 봐야징
[2021-03-05 16:09:27] KimHyoJun : 아직 10프로 이득이긴 한디 ㅋㅋ
[2021-03-05 16:10:03] Goojo91 : 464 깨지면 44 직행이지뭐
[2021-03-05 16:10:0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11:01] a100 : 여기가 애매한자리가 맞긴하지 ㅋㅋ
[2021-03-05 16:11:02] a100 : 딱중간
[2021-03-05 16:11:08] a100 : 눌림목 줬고 여기서 올릴수도 아니면
[2021-03-05 16:11:10] a100 : 쭉 내릴수도
[2021-03-05 16:11:12] a100 : 둘중에 하나걸랑
[2021-03-05 16:11:21] KimHyoJun : 그냥 좀 손해보더라도 ㅋㅋ 롱 기다리는중
[2021-03-05 16:11:31] a100 : KimHyoJun: 그 마인드 좋죠 뭐
[2021-03-05 16:11:39] a100 : KimHyoJun: 돈 따려면 잃는것도 감안하는 마인드
[2021-03-05 16:11:54] KimHyoJun : 마자유 ㅋㅋㅋㅋㅋ 딱 -10퍼 되면 팔고 ㅋ
[2021-03-05 16:11:58]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6:11:59]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0명, 수량: 238,173개 😭 숏청산: 0명, 수량: 0개
[2021-03-05 16:12:00] KimHyoJun : 그전까지는 무한대기 ㅋㅋ
[2021-03-05 16:12:01] a100 : KimHyoJun: 익절은 길게
[2021-03-05 16:12:08] KimHyoJun : ㅇㅈㅇㅈ
[2021-03-05 16:12:12] YEJI : 12시넘엇구만
[2021-03-05 16:12:1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12:22]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6:12:57] DDDADDDA : 짜증이확나네
[2021-03-05 16:12:59] DDDADDDA : 숏만잡고있다가
[2021-03-05 16:13:01] DDDADDDA : 롱잡기시작하니까
[2021-03-05 16:13:02] DDDADDDA : 내려간다^^
[2021-03-05 16:13:12] Spartner GAP : 배그중인데
[2021-03-05 16:13:19] Spartner GAP : 무슨난ㄹㅣ가ㅅ나요 !!!
[2021-03-05 16:13:20] Spartner GAP : 으아아아아
[2021-03-05 16:13:24] Spartner GAP : 롱잡으면됩니꽈!!
[2021-03-05 16:13:32] Spartner GAP : 제가한번
[2021-03-05 16:13:33] YEJI : 치킨먹고오세염
[2021-03-05 16:13:34] Spartner GAP : 롱잡아보겠습니다!!!!
[2021-03-05 16:13:50] Spartner GAP : 으어어어어
[2021-03-05 16:13:54] chuu_9 : 47400 언저리에서 잡아바
[2021-03-05 16:13:55] Spartner GAP : 475롱잡기
[2021-03-05 16:13:55] Ssss111 : 근데 기업들이 비트헷지로샀으면 주식떨군다고 비트폭락안시킬들 ㅋㅋ 비트까지떨구면
[2021-03-05 16:13:56] Spartner GAP : 무섭다 ..
[2021-03-05 16:13:58] chuu_9 : 한번만 더 참아
[2021-03-05 16:14:00] a100 : Spartner GAP: 하지마
[2021-03-05 16:14:03] a100 : Spartner GAP: 잡지마
[2021-03-05 16:14:08] Spartner GAP : a100: 예 그냥배그하고오겠습니다
[2021-03-05 16:14:11] O000WAN000O : 좀만 더 내리면 롱 역지정 다 깨진다
[2021-03-05 16:14:17] a100 : Spartner GAP: 잡지마
[2021-03-05 16:14:23] Spartner GAP : a100: 안잡아유 배그하고올랍니더..
[2021-03-05 16:14:27] googlei : 예지야 포지 머잡아야되노
[2021-03-05 16:14: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5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14:3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0 Cont, @ 47506💥
[2021-03-05 16:14:59] googlei : 예지포지션?
[2021-03-05 16:15:03] Billions_Ray : ㅅㅅㅅ
[2021-03-05 16:15:03] a100 : Spartner GAP: 더 빠져 아래에서 입벌려
[2021-03-05 16:15:11] a100 : Spartner GAP: 롱잡을꺼면
[2021-03-05 16:15:21] Bit-too : 다시올라가야제
[2021-03-05 16:15:28] SuncheonCoin : 오우 뚝 400불남았었는데 어느새 본절
[2021-03-05 16:15:28] Brand New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00 ```
[2021-03-05 16:15:29] Spartner GAP : a100: 저일단 이더 대충잡아놓고 갓다오겠습니다 형님;
[2021-03-05 16:15:31] Billions_Ray : 여윽시 나의 예상은
[2021-03-05 16:15:36] talmowatda : 박호두 아가리터는거보니까 오르겟네ㅡㅡ
[2021-03-05 16:15:40] googlei : YEJI: 예지포지션??
[2021-03-05 16:15:49] a100 : Spartner GAP: 이더는잡지마
[2021-03-05 16:15:52] YEJI : googlei: 난일단롱다 던졋고 롱다시모아본다 이건손절라인빡셈 내가 49 대에숏잡을라고 기다리고잇엇는데 49터치안햇는데 48700터치가 49터치로받아들여질수잇음
[2021-03-05 16:15:54] a100 : Spartner GAP: 너 시드로 이더는 무리야
[2021-03-05 16:15:57] a100 : Spartner GAP: 비트를해
[2021-03-05 16:15:58] Melon_Musk : - 나스닥 비트 둘다 싸이코패스 무빙이다
[2021-03-05 16:15:59] BLUE COW : 레알 무반등이네
[2021-03-05 16:16:01] BLUE COW : 튀자
[2021-03-05 16:16:07] BLUE COW : 계단식 떡락이다
[2021-03-05 16:16:08] Billions_Ray : 아까 낮부터 오늘 양전근처까지 올라왔다가 다시 내려간다 계속말햇는데 딱 그대로되네
[2021-03-05 16:16:09] Spartner GAP : a100: 이더 300개만자아보겠습니다 역지 5불걸고 ;;ㅋㅋ
[2021-03-05 16:16:16] Billions_Ray : 이제 뻔하디 뻔한무빙
[2021-03-05 16:16:24] googlei : YEJI: 하 어렵노 어쨋든 롱더간다네
[2021-03-05 16:16:26] YEJI : googlei: 난롱 받아보거나아니면 그냥무포하고잘꺼 숏은안잡음 안먹을랑다
[2021-03-05 16:16:30] a100 : Spartner GAP: 숏이냐? 이더?
[2021-03-05 16:16:41] a100 : Spartner GAP: 숏칠꺼면 응원하겠는데 롱이면 잣된다
[2021-03-05 16:16:42] googlei : YEJI: 고맙다 예지야
[2021-03-05 16:16:51] Spartner GAP : a100: 롱잡어쑵니다
[2021-03-05 16:16:53] Spartner GAP : /position ethusd 잡혓네유 ``` :bitmex: ETHUSD: 300 Cont @ 1475 ```
[2021-03-05 16:16:58] BLUE COW : 본전만 와라 튀게
[2021-03-05 16:17:01] YEJI : googlei: 근데 대응할꼬아니면 지금매도가너무세서 ㅎ
[2021-03-05 16:17:02] Billions_Ray : 이제 내가 생각하는 방향대로 요 몇일 계속 움직인는거보면 내가 잘하는 장이 왔구나
[2021-03-05 16:17:40] Tencent : 숏물려있다가 익절했습니다.
[2021-03-05 16:17:44] Spartner GAP : 꽉잡아잇
[2021-03-05 16:17:45] Tencent : 79불 익절했네요
[2021-03-05 16:17:50] Spartner GAP : 가즈아잇
[2021-03-05 16:17:50] YEJI : 익절은언제나좋ㅈ치
[2021-03-05 16:17:54] googlei : YEJI: 그냥 무포로 자야겠네 난 ㅈ밥이니까
[2021-03-05 16:17:57] Tencent : 오늘 120불익절했어요
[2021-03-05 16:18:04] winner824 : 이거 올릴수잇나 이거
[2021-03-05 16:18:06] Billions_Ray : 47607 1시간봉으로 꺠고 마감치면 이제 게임 끝이다.
[2021-03-05 16:18:12] Melon_Musk : - 일단 테슬라보다는 비트가 건강함
[2021-03-05 16:18:38] Tencent : 제자산의 목표가는 300만원 단기 목표입니다.
[2021-03-05 16:18:53] Spartner GAP : 가슴이아파서 여기가 자린데 !
[2021-03-05 16:18:55] Spartner GAP : 어케되는건가유웅
[2021-03-05 16:19:01] a100 : 아 나스닥 테슬라충들 차단을 그렇게해도 또 기어나오네
[2021-03-05 16:19:10] winner824 : 못올리긋다 이거
[2021-03-05 16:19:14] winner824 : 힘이 디진거같은데
[2021-03-05 16:19:17] googlei : 비트코인 과외좀 받고싶노
[2021-03-05 16:19:21] YEJI : googlei: 추세상이제 48100이저항이댐
[2021-03-05 16:19:26] a100 : googlei: ㅋㅋㅋ 과외 ㅋㅋㅋ
[2021-03-05 16:19:31] Long until : 요즘 비트 그냥 주식하고 똑같음
[2021-03-05 16:19:37] blue7777 : 테슬라 나스닥 전부다 지옥이다 ㅋㅋㅋㅋ
[2021-03-05 16:19:40] Long until : 미국채금리 보고
[2021-03-05 16:19:41] YEJI : googlei: 아래는 469 464 456
[2021-03-05 16:19:55] Long until : 경제 뉴스 봐야됨
[2021-03-05 16:20:08] KimHyoJun : 롱 형들이 맥아리가 없네 ㅋ
[2021-03-05 16:20:12] blue7777 : 비트 튀어 지옥이다
[2021-03-05 16:20:13] YEJI : 아인터넷이 느려서트뷰보다 비맥이2~4초느린데토할꺼같네
[2021-03-05 16:20: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47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20:39]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80,285 Cont, @ 47438.5💥
[2021-03-05 16:20:55] googlei : YEJI: 허메 고마워
[2021-03-05 16:21:11] DDDADDDA : 대깨롱
[2021-03-05 16:21:12] Billions_Ray : 히유
[2021-03-05 16:21:12] googlei : YEJI: 니말은 틀린걸 못봤다 아직
[2021-03-05 16:21:12] Long until : 왤캐 끊기죠
[2021-03-05 16:21:18] Billions_Ray : 테슬라 579매수받을만한데 어케됐지
[2021-03-05 16:21:28] Billions_Ray : 오우그냥꺠졌네
[2021-03-05 16:21:41] Billions_Ray : 518이다 그러면
[2021-03-05 16:21:47] Junsjwjsj : 나스닥 지옥간다
[2021-03-05 16:21:52] Billions_Ray : 근데 579까진 다시 올려서 마감칠꺼같은디
[2021-03-05 16:21:57] Brand New : 나스닥 테슬라 패닉셀 오지네
[2021-03-05 16:22:06] O000WAN000O : 400슬라 갈거 같음
[2021-03-05 16:22:12] O000WAN000O : -10프로 넘었음 ㅋㅋ
[2021-03-05 16:22:15] googlei : 테슬라가 비코 보다 더 무섭지 않나
[2021-03-05 16:22:32]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22:40] Billions_Ray : 테슬라 저거 S&P 지수에 편입되는거떄매 그거 차익먹을라고 기관들이매수해서 손바뀜일어난거
[2021-03-05 16:22:5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33 Cont, @ 47393.5💥
[2021-03-05 16:22:52] Black_Cow : 숏은 승리네요 오늘
[2021-03-05 16:23:08] MoGu-MoGu : 향들 하나만 얘기하고 갈게
[2021-03-05 16:23:09] Black_Cow : ㅊㅋㅊㅋ요 형들
[2021-03-05 16:23:11] YEJI : 그렇진않죠 오늘아침에 46~47에롱잡은사람은익절나감
[2021-03-05 16:23:12] googlei : 후아... 시드가 안늘어나노
[2021-03-05 16:23:16] MoGu-MoGu : 오늘 수면매매 금지
[2021-03-05 16:23:24] googlei : 답답해서 자꾸 고배치고싶네
[2021-03-05 16:23:28] O000WAN000O : 비트 지지선 다 깨네 ㅋㅋㅋ
[2021-03-05 16:23:29] googlei : 디질때가 됐나바
[2021-03-05 16:23:3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1,307 Cont, @ 47348.5💥
[2021-03-05 16:23:35] a100 : Spartner GAP: 쭙,,
[2021-03-05 16:23:4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0 Cont, @ 47303.5💥
[2021-03-05 16:23:42] Spartner GAP : a100: 아쉽구만유
[2021-03-05 16:23:46] a100 : Spartner GAP: 아래에서 잡으라구 몇번을애기햇니
[2021-03-05 16:23:46] we-arae : 아 47까지 기다릴걸 망할...ㅠㅠ
[2021-03-05 16:23:5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2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23:55] we-arae : 왜 내가 팔면 내려가냐 개 망할
[2021-03-05 16:23:58] a100 : Spartner GAP: 거기서 올라갈꺼면 너 자리 안줫지 ㅠㅠ
[2021-03-05 16:24:10] Brand New : 롱커버링나오네
[2021-03-05 16:24:12] Black_Cow : 상투는 언제나고생이군요 ㅠ
[2021-03-05 16:24:14] Inter.Service : 스캠의 참맛 ㅋㅋㅋㅋㅋ
[2021-03-05 16:24:16] googlei : 469 464 456
[2021-03-05 16:24:17] YEJI : 랄라랄라
[2021-03-05 16:24:22] DDDADDDA : dkdh
[2021-03-05 16:24:22] DDDADDDA : 아오
[2021-03-05 16:24:24] DDDADDDA : 고점롱물렸다
[2021-03-05 16:24:28] Man-Of-Power : /position xbtusd 지옥가즈아 ``` :bitmex: XBTUSD: -2,900 Cont @ 48567.2657 ```
[2021-03-05 16:24:34] googlei : YEJI: 469 464 456
[2021-03-05 16:24:40] imobu... : 폰지나오냐이제
[2021-03-05 16:24:43] Billions_Ray : 불타기 들어가본다
[2021-03-05 16:24:46] Black_Cow : 50k도 버티는중요
[2021-03-05 16:24:50] snutheking : 아까 a뭐시긴가 나스닥ㅇㅣ랑 상관없다는 애 어디감
[2021-03-05 16:24:59] YEJI : googlei: 근데잇자나그게 지금 현재기준이고 이게차트가 그려질수록 추세선이조금씩바뀜
[2021-03-05 16:25:02] Man-Of-Power : 히든하락다이버전스 떴다 지옥가즈아
[2021-03-05 16:25:19] Infomax : Man-Of-Power: 그딴건 필요없음. ㅋ
[2021-03-05 16:25:21] Billions_Ray : 47750에 불타야지
[2021-03-05 16:25:23]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YEJI 39회 🥈 Spartner GAP 31회 (48614숏, 31,201개, 1309불 이득) 🥉 chuu_9 27회 (48402롱, 1개, 1097불 물림)
[2021-03-05 16:25:37] O000WAN000O : 숏도 야수의심장으로 버텨야 할각인데
[2021-03-05 16:25:51] Spartner GAP : a100: 그쵸옹 ..ㅋㅋ
[2021-03-05 16:26:01] googlei : YEJI: 예썰
[2021-03-05 16:26:1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2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26:18] I Love Bitcoin : * **실 실 내 려 가 제 ?**
[2021-03-05 16:26:24]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롱 고수 TOP3 🥇 dfdfdfdfz, 46554롱, 1,500개 (643불 이득) 🥈 dfdfdfdfz, 46554롱, 1,500개 (643불 이득) 🥉 Yongza, 46707롱, 27,000개 (491불 이득)
[2021-03-05 16:26:24] AllwaysTrading : 나스닥 지옥가네
[2021-03-05 16:26:25] chuu_9 : 숏은 역시 빠르고 쎄다
[2021-03-05 16:26:27] talmowatda : 지그미니
[2021-03-05 16:26:28] Junsjwjsj : 온도 하방이네
[2021-03-05 16:26:32] AllwaysTrading : 와 세계경제가 망해가는데 비트라고 버티겠냐
[2021-03-05 16:26:4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0 Cont, @ 47214.5💥
[2021-03-05 16:26:53] I Love Bitcoin : * **시루시루 던지제?**
[2021-03-05 16:26:53] Billions_Ray : 테슬라 미쳤네 ㅋㅋㅋ
[2021-03-05 16:26:56] we-arae : KimHyoJun: 내가 숏 스위칭하랬잖아 ㅠㅠ 아 내 물량 먹고 내려갔어 망할 ㅠㅠ
[2021-03-05 16:26:57] Brand New : 테슬라 -12퍼 미친 ㅋㅋㅋㅋ
[2021-03-05 16:26:59] Black_Cow : 숏은 강려크하다
[2021-03-05 16:27:08] Billions_Ray : 테슬라 518에 풀매수 들어가볼만하다
[2021-03-05 16:27:13] Hi10 : 반등 갑시다 나스닥도 반등가고
[2021-03-05 16:27:14] Billions_Ray : 518.5
[2021-03-05 16:27:14] Black_Cow : 대신 짧다
[2021-03-05 16:27:15] YEJI : 롱은등산이구 숏은 후두두두 영챠영챠
[2021-03-05 16:27:16] Billions_Ray : 518.52
[2021-03-05 16:27:25] BLUE COW : 손절도 못하게 천천히 빼네ㅋㅋㅋ
[2021-03-05 16:27:30] Billions_Ray : ㄴㄴ 저거 올라와 해주에 돈잇었으면 저거 난 매수받았다
[2021-03-05 16:27:34] Brand New : 비트도 패닉셀 한번 나올법한데
[2021-03-05 16:27:38] googlei : 6봉체크가 뭐야
[2021-03-05 16:27:44] YEJI : 6시간봉
[2021-03-05 16:27:46] YEJI : 말ㄹ하는거아님?
[2021-03-05 16:27:49] Billions_Ray : 아니
[2021-03-05 16:27:53] Billions_Ray : 그.. 비속어 육봉
[2021-03-05 16:27:57] Billions_Ray : 을 캔들이 비유한거..
[2021-03-05 16:28:03] O000WAN000O : 이거 46600 깨면 44000까지 빠질거 같다 ㅋㅋ
[2021-03-05 16:28:07] Inter.Service : 6봉체크 = 60분봉 체크
[2021-03-05 16:28:09] googlei : 호두가 방금 6봉 체크한다네
[2021-03-05 16:28:1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1,000 Cont, @ 47147.5💥
[2021-03-05 16:28:16] flamen : 고추 체크하라는거아니냐
[2021-03-05 16:28:18] flamen : 육봉
[2021-03-05 16:28:30] googlei : 호두는 진짜 내처럼 아무것도 모르는거같은데 방송하네
[2021-03-05 16:28:41] Black_Cow : O000WAN000O: 쌉고수 백배 풀숐 ㄱㄱ
[2021-03-05 16:28:44] Buttergu2 : 와 ㅅㅂㅋㅋ 로스컷 1틱남기고 이걸말아내렷다 ㅠㅠ
[2021-03-05 16:28:47] Spartner GAP : 하윽
[2021-03-05 16:28:50] Spartner GAP : 내숏이 쭉들고있어야됫어아까
[2021-03-05 16:28:55] O000WAN000O : Black_Cow: 이미 숏임여 풀숏은 사절 ㅋㅋ
[2021-03-05 16:28:57] 18goji : 테슬라
[2021-03-05 16:28:58] 18goji : ㅈㄴ 떨어지네
[2021-03-05 16:29:03] 18goji : 매수각이다
[2021-03-05 16:29:11] Black_Cow : O000WAN000O: 쌉고수
[2021-03-05 16:29:13] O000WAN000O : 테슬라 -12.85프로
[2021-03-05 16:29:15] YEJI : ㅇ오늘아침
[2021-03-05 16:29:17] we-arae : 테슬라 500 다왔네 미친
[2021-03-05 16:29:17] O000WAN000O : 미쳣다릿
[2021-03-05 16:29:20] YEJI : 내가롱에서먹은이자리가와수군 ㅇ_ㅇㅋ
[2021-03-05 16:29:22] 18goji : 신규매수하긴 좋은 자리같다 테슬라
[2021-03-05 16:29:2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0,000 Cont, @ 47059💥
[2021-03-05 16:29:37] GO! BTC8000$ : 475에 내렷는데
[2021-03-05 16:29:40] GO! BTC8000$ : 숏 계속떨어지누
[2021-03-05 16:29:41] YEJI : 잊지마 바닥밑에지하실있다는걸!
[2021-03-05 16:29:52] googlei : YEJI: 첫번째 지지를 테스트 할 타임이군
[2021-03-05 16:30:01] Brand New : 아 롱마렵다
[2021-03-05 16:30:0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4,795 Cont, @ 47037💥
[2021-03-05 16:30:0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0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30:18] Billions_Ray : 엄지엄지척
[2021-03-05 16:30:19] Davidyi : 코베 마이너스 프리미엄 100 ~!!!!!!!!!!!!!!!
[2021-03-05 16:30:19] Man-Of-Power : 지옥 ㄱㄱㄱㄱㄱ
[2021-03-05 16:30:26] YEJI : googlei:패닉나올떄는추세가의미없긴함
[2021-03-05 16:30:28] Billions_Ray : 롱러브 어디갔누
[2021-03-05 16:30:38] talmowatda : 캬.. 아름다운무빙이엇다
[2021-03-05 16:30:46] googlei : YEJI: 귀신같이 반등한번주네 거기서
[2021-03-05 16:30:46]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30:50]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빅쇼트 나온다고했제
[2021-03-05 16:30:50] snutheking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6992.5 ```
[2021-03-05 16:30:52]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빅쇼트 나온다고했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30:53] talmowatda : 익절수고ㅋ.
[2021-03-05 16:30:58] googlei : YEJI: 니가 말한데서 바로 반등나옴
[2021-03-05 16:31:09] YEJI : googlei: ㅇㅇㅇ 인터넷이느려서단타도못치겟네
[2021-03-05 16:31:11] googlei : YEJI: 너 도대체 정체가 뭐냐
[2021-03-05 16:31:12] snutheking : 잘잡았누
[2021-03-05 16:31:20] YEJI : googlei: 거기가기술적 반등자리라그럼
[2021-03-05 16:31:21] BLUE COW : 이것도 반등이냐?
[2021-03-05 16:31:29] YEJI : 나지금비맥4초느려서못해먹겟다 금호인터넷시부라꺼이사햇는데인터넷속도
[2021-03-05 16:31:32] talmowatda : 46950익절깔끔햇다
[2021-03-05 16:31:36] BLUE COW : 지오 가자 그냥
[2021-03-05 16:31:36] Melon_Musk : - 지금같은 싸이코무빙이면 나스닥 양전하고 장종료되도 안 이상함
[2021-03-05 16:31:40] googlei : YEJI: 진심 빡치겠노
[2021-03-05 16:31:47] googlei : 폰으로해라
[2021-03-05 16:32:09] YEJI : googlei: 폰을같이켜야겟네
[2021-03-05 16:32:15] BLUE COW : 너덜너덜 해졌다..
[2021-03-05 16:32:21] Inter.Service : 박호두 시건방 떠는거 보고 바로 숏 익절했는데 잘한거 같다 ㅋㅋㅋ
[2021-03-05 16:32:29] O000WAN000O : 반등주면서 rsi 식히는거면 롱형들 조심해라
[2021-03-05 16:32:43] googlei : 기술적 분석 개신기하네 진짜
[2021-03-05 16:32:45] Leonardo DiCaprio : 폰지색히 무빙 다이내믹하네
[2021-03-05 16:32:52] Leonardo DiCaprio : ㅋㅋㅋ
[2021-03-05 16:33:16]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걍 커여운데
[2021-03-05 16:33:21] googlei : 잘하믄 다시 쭉 말아올릴삘인데
[2021-03-05 16:33:30]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
[2021-03-05 16:33:32] DODOYOON3 : 실은 숏형들 웃긴거 보이지 않음?
[2021-03-05 16:33:38]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오숏만 잘하는중
[2021-03-05 16:33:41] Hi10 : 47.5위로는 올려줘야는데
[2021-03-05 16:33:55]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 오늘도 일찍 쳐자야할무빙
[2021-03-05 16:34:01] talmowatda : 뒤질뻔햇네..휴
[2021-03-05 16:34:0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근가 자다 깨가지고
[2021-03-05 16:34:22] talmowatda : 2배롱스위칭완료
[2021-03-05 16:34:34]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ㅋ 단타한형들이 꿀빤장이네
[2021-03-05 16:34:35] a100 : talmowatda: 여기서 2배롱이면
[2021-03-05 16:34:37] a100 : 청산가가 얼마에요?
[2021-03-05 16:34:39] Hi10 : 47.5위로 못올리면 롱은 접어야죠
[2021-03-05 16:34:49]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단타를 반대로 한 형들은 죠진장이지
[2021-03-05 16:34:50] DODOYOON3 : ㅋㅋㅋㅋ
[2021-03-05 16:34:54] googlei : 호두가 롱잡은분들 정신좀차리라고 소리지르네
[2021-03-05 16:34:55] Yabang : 롱러브형 어제 청산
[2021-03-05 16:34:56]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6:34:57]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6:35:06] talmowatda : a100: 33000아래요
[2021-03-05 16:35:08] googlei : 정신좀 차려!!
[2021-03-05 16:35:14] a100 : talmowatda: 고맙습니다
[2021-03-05 16:35:21] BLUE COW : 살려줘라 완전 개미 지옥이네
[2021-03-05 16:35:23]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아직도 매매를 제대로 해본적이 읍서 나 2월 24일부터 ㅋㅋㅋ
[2021-03-05 16:35:4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정찰병 보내면 그대로 다 올라가서 ㅋㅋㅋㅋ
[2021-03-05 16:36:23] BLUE COW : 반등이니?
[2021-03-05 16:36:25] AraMisCoin : 배터진드아
[2021-03-05 16:36:27] BLUE COW : 취큼이니?
[2021-03-05 16:36:27]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계속왓다갓다하니 수익두음구 머그랭;;
[2021-03-05 16:36:28] Hi10 : 반등 씨게 가야할텐데 가능한가
[2021-03-05 16:36:30] AraMisCoin : 개마싰네
[2021-03-05 16:36:47]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아 그거? 상관읍지
[2021-03-05 16:36:56] Inter.Service : 숏에서 롱 스위칭 후 머리 뜨거울 뻔 했는데 푸근해지네 ㅋㅋㅋ
[2021-03-05 16:36:59] O000WAN000O : 47600오면 불타기 해야지
[2021-03-05 16:37:05]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지금 트롤창에 사라진형들보단 낫지
[2021-03-05 16:37:08] Leonardo DiCaprio : DODOYOON3: 그래서요즘 그냥 일찍잠
[2021-03-05 16:37:08] DODOYOON3 : AraMisCoin: 굿굿
[2021-03-05 16:37:12] AraMisCoin : 비트련 오늘너무마시뜨아
[2021-03-05 16:37:13] DODOYOON3 : Leonardo DiCaprio: ㅋㅋㅋ
[2021-03-05 16:37:22] YEJI : googlei: 반등쎄너
[2021-03-05 16:37:23] snutheking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0,000 Cont @ 46992.5 ```
[2021-03-05 16:37:25] DODOYOON3 : AraMisCoin: 나 숏형들 이상한게
[2021-03-05 16:37:29] Leonardo DiCaprio : 일찍자는게 돈버는거같아 ㅋ
[2021-03-05 16:37:30] DODOYOON3 : AraMisCoin: 잽만 날리면서
[2021-03-05 16:37:34] DODOYOON3 : 정작 하나도 안 사져
[2021-03-05 16:37:35] AraMisCoin : DODOYOON3: ㅋ
[2021-03-05 16:37:37] snutheking : 깔끔하게 잘 잡았다
[2021-03-05 16:37:39] DODOYOON3 : 장난도 아니고 이새킈들
[2021-03-05 16:37:42] BLUE COW : 찐반,,
[2021-03-05 16:37:42] AraMisCoin : 잽잽잽
[2021-03-05 16:37:43] googlei : YEJI: 그췌 ㅋㅋ 쌔다 꽤나
[2021-03-05 16:37:43] Leonardo DiCaprio : 위아래 잽중
[2021-03-05 16:37:53] DODOYOON3 : 일하는척만 오지게 하고
[2021-03-05 16:37:54] Leonardo DiCaprio : 잽에 ko 청산당하는형음제
[2021-03-05 16:38:07] googlei : 일부 잡았어야 되나 464에서 잡을랬드만
[2021-03-05 16:38:16] AraMisCoin : DODOYOON3: 일안할거가타서 걍묵고팔고한드아
[2021-03-05 16:38:18] chuu_9 : ㅎㅎㅎ 청산 많이 당하겟지
[2021-03-05 16:38:20] Leonardo DiCaprio : 오늘464갓엇나?
[2021-03-05 16:38:27] Leonardo DiCaprio : 아 오늘이구나
[2021-03-05 16:38:28] Leonardo DiCaprio : 떨어진게
[2021-03-05 16:38:34] chuu_9 : 이제 슬슬 롱각봐야되는데
[2021-03-05 16:38:34] DODOYOON3 : AraMisCoin: 아니 요즘 무빙 맘에 들어
[2021-03-05 16:38:38] Leonardo DiCaprio : 와리가리종나하니 햇갈리네
[2021-03-05 16:38:39] Inter.Service : 아오 익절마려워 ㅡㅡ;; 400불 먹기 힘드네
[2021-03-05 16:38:39] DODOYOON3 : AraMisCoin: 할일이 읍네
[2021-03-05 16:38:40] chuu_9 : 한방에 올리면 못따라붙겠다
[2021-03-05 16:38:52] AraMisCoin : DODOYOON3: 난할일많아서조트아
[2021-03-05 16:38:54]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숏 -> 롱(Long) 📈
[2021-03-05 16:38: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 Cont, @ 47371💥
[2021-03-05 16:39:00] chuu_9 : w 안그리나?
[2021-03-05 16:39:07] googlei : 추세전환 됐다노
[2021-03-05 16:39:11] DODOYOON3 : AraMisCoin: 아니 나도 하긴 하는데 묵직하게 물량 못 담아서
[2021-03-05 16:39:12] DODOYOON3 : ㅋㅋㅋ
[2021-03-05 16:39:14] BLUE COW : 오토케 반등인가봐
[2021-03-05 16:39:15] chuu_9 : WV 정도 생각했는데 한방에 쭉 올리네
[2021-03-05 16:39:19] snutheking : /position xbtusd 어쩔수 없는 소녀인가봐 1배숏존환 ``` :bitmex: XBTUSD: -10,000 Cont @ 47348.5 ```
[2021-03-05 16:39:29] Justlee : 뭐 올숏 하면 될듯하다
[2021-03-05 16:39:35] DODOYOON3 : AraMisCoin: 0.8배에서 레버가 변하질 않어 ㅡ..ㅡ
[2021-03-05 16:39:43] AraMisCoin : DODOYOON3: 걍 수량적어도 달달혀
[2021-03-05 16:39:50] DODOYOON3 : AraMisCoin: ㅇㅇ 달달하지
[2021-03-05 16:40:10] AraMisCoin : DODOYOON3: 일하면 크게잡아야쥐
[2021-03-05 16:40:1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0:22] YEJI : googlei: 글고 무서울때잡을때 막흔들려도 좀진정되면방향나옴
[2021-03-05 16:40:30] Kikikuruku : 숏💥💥💥💥
[2021-03-05 16:40:43] Leonardo DiCaprio : 위꼬리
[2021-03-05 16:40:45] Leonardo DiCaprio : 아래꼬리
[2021-03-05 16:40:56] Leonardo DiCaprio : 고배형들은 계속 줘터지는중
[2021-03-05 16:40:56] AraMisCoin : Leonardo DiCaprio: 내끄다 꺄르르
[2021-03-05 16:41:03] Kikikuruku : 횽아들
[2021-03-05 16:41:04]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ㅋㅋㅋ부럽네
[2021-03-05 16:41:04] AraMisCoin : 돈벌즈아
[2021-03-05 16:41:06] googlei : YEJI: ㅇㅇ 호랑이 한테 물려가도 침착
[2021-03-05 16:41:07] Kikikuruku : 포지션 뭐잡았어?
[2021-03-05 16:41:07]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1:08] YEJI : 고배개터지는거인정ㅋㅋㅋ
[2021-03-05 16:41:13]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고수 TOP3 🥇 WINNERBRO, 48709숏, 20,000개 (1329불 이득) 🥈 Spartner GAP, 48614숏, 31,201개 (1235불 이득) 🥉 Man-Of-Power, 48567숏, 2,900개 (1187불 이득)
[2021-03-05 16:41:16] YEJI : 아래위로다터지네
[2021-03-05 16:41:30] Leonardo DiCaprio : 난요몇일 청산되는형들보고 비트가 미친련처럼 움직이는이유를 알겟드라
[2021-03-05 16:41:37] Leonardo DiCaprio : 고배가넘마나
[2021-03-05 16:41:37] KimHyoJun : 고배 다 털고 가려는건가보다..
[2021-03-05 16:41:39] Inter.Service : 하~ 나란남자 어쩔수없는 파트라슈
[2021-03-05 16:41:43] imobu... : 아오아는 포지션정리했을까
[2021-03-05 16:41:48] AraMisCoin : Leonardo DiCaprio: 갔던자리가는데자꾸뒤져
[2021-03-05 16:41:55] Kikikuruku : 숏💥💥💥💥숏💥💥💥💥
[2021-03-05 16:41:58] Leonardo DiCaprio : AraMisCoin: ㅋㅋㅋㅋ
[2021-03-05 16:42:0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6:42:09] DODOYOON3 : AraMisCoin: 뭐 새로울것도 없는데 ㅇㅇ
[2021-03-05 16:42:10] Leonardo DiCaprio : aoa는 비트 2천만원에 1000갠가삿는데
[2021-03-05 16:42:13] AraMisCoin : 새로운자리도아니야
[2021-03-05 16:42:15] AraMisCoin : ㅋㅋ
[2021-03-05 16:42:16] Leonardo DiCaprio : 정리햇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