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5:28:57] we-arae : 그럼 49갔다가 45어때..?;;
[2021-03-05 15:28:58] Spartner GAP : 해 버어어어엉
[2021-03-05 15:29:02] Spartner GAP : 배그한판 아케이드
[2021-03-05 15:29:03] Spartner GAP : 끝내고왓더니
[2021-03-05 15:29:07] Spartner GAP : 아직도 그자리네
[2021-03-05 15:29:07] KimHyoJun : 음.. 그건 괜찮은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KimHyoJun : 그때 숏타면 되니까 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Farquhar CapitaI : 머스크 테슬라팔아서 비트사는증
[2021-03-05 15:29:13] Spartner GAP : 어떻게하지
[2021-03-05 15:29:16] Spartner GAP : 안긁혓네 ..
[2021-03-05 15:29:19] we-arae : KimHyoJun: 오키 내가 전화해놓겠음
[2021-03-05 15:29:23]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롱타고싶었는데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안사지네 ;;
[2021-03-05 15:29:31] YEJI : 님들바이비트는 바낸처럼양방되나영?
[2021-03-05 15:29:32] KimHyoJun : 감사 감사 ㅋㅋㅋ
[2021-03-05 15:29:35] Spartner GAP : 배그한판더하고오면되는건가
[2021-03-05 15:29:35] YEJI : 비맥은월물햇징밖에안되자너
[2021-03-05 15:29:39] we-arae : KimHyoJun: 좀있다가 올려준대
[2021-03-05 15:29:59] KimHyoJun : we-arae: 언능 올려달라해요 ㅋ
[2021-03-05 15:30:05] Spartner GAP : 언제쯤내려간대냐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안내려가네..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롱잡고싶다
[2021-03-05 15:30:14] DDDADDDA : 아 배고프다
[2021-03-05 15:30:16] DDDADDDA : 편의점가서 먹을것좀사올까
[2021-03-05 15:30: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9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0:25]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995불 이득) 🥈. 20,000개 Goojo91, 48285숏, (31불 이득) 🥉. 20,000개 WINNERBRO, 48709숏, (454불 이득)
[2021-03-05 15:30:26] we-arae : KimHyoJun: 근데 49가면 나 좀 쫄리는뎅...
[2021-03-05 15:30:36] Spartner GAP : 48이
[2021-03-05 15:30:37] Spartner GAP : 안꺠지는거보면
[2021-03-05 15:30:37] KimHyoJun : 그리고 금방 내리면 되니까 ㅋㅋㅋ
[2021-03-05 15:30:40] Spartner GAP : 롱잡아야되는거아닌가>
[2021-03-05 15:30:42] WINNERBRO : 42750
[2021-03-05 15:31:16] Spartner GAP : 거참
[2021-03-05 15:31:17] Spartner GAP : 안내려간다
[2021-03-05 15:31:23] Spartner GAP : 475 롱자리만줘라
[2021-03-05 15:31:26] Spartner GAP : 으으
[2021-03-05 15:31:39] we-arae : KimHyoJun: 47부터 줄려나봐..
[2021-03-05 15:31:44]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5:31:48] fromfuture : 가자!!!씝스캠비트코인!!
[2021-03-05 15:31:51] Spartner GAP : 아무래도
[2021-03-05 15:31:52] winner824 : 풀롱이다
[2021-03-05 15:31:53] Spartner GAP : 숏은 여기가
[2021-03-05 15:31:55] Spartner GAP : 끝인거같넴
[2021-03-05 15:31:57] Spartner GAP : 롱잡아ㅑㅇ될듯
[2021-03-05 15:31:59] I_LONG_YOU : 사람살려
[2021-03-05 15:32:01] Spartner GAP : 48이안깨지는거보니
[2021-03-05 15:32:02] KimHyoJun : 아니야.. 이제 먹고 간다 ㅋ
[2021-03-05 15:32:03] Spartner GAP : 방어하는거같음 .
[2021-03-05 15:32:11] we-arae : 깨질려고하는뎅..?;;
[2021-03-05 15:32:12] Farquhar CapitaI : 추격숏은 청산이다
[2021-03-05 15:32:20] Spartner GAP : 안깨질거가튼데
[2021-03-05 15:32:26] I_LONG_YOU : 추격롱 살려주세요
[2021-03-05 15:32:27] we-arae : 추격숏 죽이러 반등나온다! 추격숏 그만타!
[2021-03-05 15:32:55] Spartner GAP : ㅇ ㅏㅏ
[2021-03-05 15:32:56] KimHyoJun : 47 주지마 형들아 ...
[2021-03-05 15:32:58] Spartner GAP : 475 롱잡게 내려와주세요오
[2021-03-05 15:32: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6,024 Cont, @ 48146.5💥
[2021-03-05 15:33:00] KimHyoJun : 안대 ~~~~~~~~
[2021-03-05 15:33:0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3:02] moon1000 : 47보러 가라 그랬더니 46까지 가는거 아니겠지
[2021-03-05 15:33:13] talmowatda : 박호주 숏이라안떨어지는듯
[2021-03-05 15:33:13] SpqS : 나스닥 와리가리 졸라 치다 막판에 내리꽂는가 아닌가 ㅋ
[2021-03-05 15:33:18] Spartner GAP : 기다리고있겠습니다 .. 475롱 ㅜㅜ
[2021-03-05 15:33:41] blue7777 : 테슬라 -7.7대박 ㅋㅋ
[2021-03-05 15:33:43] we-arae : 근대 48왤케 못깨냐
[2021-03-05 15:33:47] Melon_Musk : - 싸이코패스 무빙 다시 시작
[2021-03-05 15:34:0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거봐요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기가막히게
[2021-03-05 15:34:07] Spartner GAP : 48방어한다니까
[2021-03-05 15:34:09] Spartner GAP : 이건롱잡아야되 ㅋㅋ
[2021-03-05 15:34:18] talmowatda : 숏충이살려 어푸어푸
[2021-03-05 15:34:21] Spartner GAP : 475 롱좀 !한번기회만
[2021-03-05 15:34:24] we-arae : 48에 미친듯이 방어치네
[2021-03-05 15:34:32] we-arae : 어라 깨나
[2021-03-05 15:34:32] KimHyoJun : 롱형들아.. 방어해 ㅠ
[2021-03-05 15:34:39] fromfuture : 나스닥ㅋㅋㄹㅇ지옥니ㅔ
[2021-03-05 15:34:41] KimHyoJun : 조떄따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42]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4:43] Spartner GAP : 기다립니다
[2021-03-05 15:34:5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0 Cont, @ 48054💥
[2021-03-05 15:34:51] KimHyoJun : 아싸 ㅋㅋㅋ 방어
[2021-03-05 15:34:53] YEJI : 나스닥불쌍해 ㅠ
[2021-03-05 15:35:01] Spartner GAP : 안깨지니깐 나도롱타고싶어지잔아여기서
[2021-03-05 15:35:02] Spartner GAP : 아오 ㅋㅋㅋ
[2021-03-05 15:35:04] iiIIIIiiIIiIIlllII : 금융치료 시원하게 한번해줬음 좋겠네
[2021-03-05 15:35:10] we-arae : 아니 이거 뭐냐 48에 문지기 몇명 세워논거야
[2021-03-05 15:35:22] KimHyoJun : we-arae: 형님아 이제 47찍었으니
[2021-03-05 15:35:23] Retro : 테슬라 지옥간다ㅋㅋ
[2021-03-05 15:35:25] KimHyoJun : 49가는거다?
[2021-03-05 15:35:36] we-arae : KimHyoJun: 47안찍었잖아..
[2021-03-05 15:35: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5:4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9백만 USD
[2021-03-05 15:35:59] KimHyoJun : 47900때로 왔으니 ㅋㅋㅋㅋ
[2021-03-05 15:36:01] we-arae : KimHyoJun: 난 47구간이 아니라 47000을 말한거...
[2021-03-05 15:36:02] KimHyoJun : 47찍은거 ㅋ
[2021-03-05 15:36:14] KimHyoJun : 에이 그럼 49가 가까우니까
[2021-03-05 15:36:15] we-arae : KimHyoJun: 아 니가 그말해서 부정타서 올라가잖아
[2021-03-05 15:36:20] KimHyoJun : 49갔다오께
[2021-03-05 15:36:23] Spartner GAP : 정말안내린다
[2021-03-05 15:36:37] KimHyoJun : we-arae: 49가 가까우니까 49갔다올께 ㅋ
[2021-03-05 15:36:46] we-arae : KimHyoJun: 오키 기다려줌..
[2021-03-05 15:36:46] fromfuture :
[2021-03-05 15:36:48] YEJI : 가까운데먼저가는게맞지
[2021-03-05 15:36:49]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못해먹겟습니다 5만개 잡은거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6:5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6:53] Spartner GAP : 털겠습니다.
[2021-03-05 15:37:01] Spartner GAP : 안부셔져서 털겠습니다 하아
[2021-03-05 15:37:01] fromfuture : 망치로후두려까버리네
[2021-03-05 15:37:13]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그냥내꺼좀사가세요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7:14]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7:17] Spartner GAP : 5만개 익절
[2021-03-05 15:37:19] Spartner GAP : 50만원
[2021-03-05 15:37:19] fromfuture : Spartner GAP: 참아!!
[2021-03-05 15:37:20] Spartner GAP : 먹겠습니다
[2021-03-05 15:37:21] KimHyoJun : 롱형님들 49가쟈
[2021-03-05 15:37:26] Spartner GAP : fromfuture: 아님 ..그냥 50만원먹고
[2021-03-05 15:37:29] Spartner GAP : 쉴래요 ㅎㅎ
[2021-03-05 15:37:31] Spartner GAP : 배그하다올래여ㅛ ㅋㅋ
[2021-03-05 15:37:36] Spartner GAP : 50만원먹었으니 또배그나하러 ㅋㅋ
[2021-03-05 15:37:38] Goojo91 : Spartner GAP: 이제시작인데형!
[2021-03-05 15:37:42] Goojo91 : ㄱ ㄱ
[2021-03-05 15:37:52] we-arae : KimHyoJun: 나 그냥 본절해야될까봐...무빙 토할거같아..
[2021-03-05 15:37:59] fromfuture : Spartner GAP: 변절자응징
[2021-03-05 15:38:08] KimHyoJun : 마자.. 무빙 진짜....
[2021-03-05 15:38:19] Spartner GAP : 500불씩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익절만봐도 이렇게 돈이되네 5만개는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허허허 ..
[2021-03-05 15:38:24] KimHyoJun : 배그 저런 무빙치면 아무도 못맞출거 같은데?
[2021-03-05 15:38:26] we-arae : KimHyoJun: 근데 나 저배라서..49를 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8:32] Spartner GAP : 그럼 이젠
[2021-03-05 15:38:34] KimHyoJun : 몇배인디?
[2021-03-05 15:38:34] Spartner GAP : 숏이니깐 더쉬다와야지
[2021-03-05 15:38:39] doggaebea : Spartner GAP: 몇배로 하시나요?
[2021-03-05 15:38:40] fromfuture : 언제적배그를아직도하누
[2021-03-05 15:38:44] we-arae : KimHyoJun: 5배
[2021-03-05 15:38:49] Tencent : 제자리 다시가네 46k
[2021-03-05 15:38:51] KimHyoJun : we-arae:아.. 나 25배니까..
[2021-03-05 15:38:53] Spartner GAP : doggaebea: 5만개잡으니 레버리지 12배넘는거같은데요 ..ㅋㅋ
[2021-03-05 15:38:59] we-arae : KimHyoJun: 응 그럼 49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9:02] KimHyoJun : we-arae: 나 따고 내려보내줄께..
[2021-03-05 15:39:04] Spartner GAP : doggaebea: 시드가적어서요 그냥 먹고빠지는거라 대응하구
[2021-03-05 15:39:04] YEJI : Spartner GAP: 넘나고배이신데
[2021-03-05 15:39:11] YEJI : Spartner GAP: 한번쎼게맞으면아픔
[2021-03-05 15:39:22] Spartner GAP : YEJI: 그쵸 그럴떈 이백불 역지걸어놔야죠 ..ㅋㅋ
[2021-03-05 15:39:26] we-arae : KimHyoJun: 나 지금 팔면 3천원 벌어...본절칠까...49기도해주게..
[2021-03-05 15:39:35] Tencent : 48k깨질듯
[2021-03-05 15:39:41] Tencent : 나스닥도 12k깨질듯
[2021-03-05 15:39:47] Spartner GAP : ㅇ이...드록있엇어야되나
[2021-03-05 15:39:49] KimHyoJun : we-arae: 나 지금 털어도 30은 건져요..
[2021-03-05 15:39:49] Spartner GAP : 하하핫 아쉽당
[2021-03-05 15:39:56] we-arae : KimHyoJun: 건져 그럼...;;
[2021-03-05 15:40:08] KimHyoJun : we-arae: 아니야.. 아직 고파..
[2021-03-05 15:40:15] we-arae : KimHyoJun: 그럼 라면먹어.;;
[2021-03-05 15:40:17] iiIIIIiiIIiIIlllII : 다음 지지는 44k 입니다.
[2021-03-05 15:40:37] KimHyoJun : 다음 지지는 49k입니다..
[2021-03-05 15:41:32] snutheking : 이자리 뭔데 이렇게 버티누
[2021-03-05 15:41:38] we-arae : 48이 관건인가보네
[2021-03-05 15:41:42] fromfuture : 월가섹희들진짜잔인하네
[2021-03-05 15:42:14] we-arae : 와 gme 3만원너었는데 12만원되있다 기분좋구만
[2021-03-05 15:42:18] KimHyoJun : 둘중 하나 .. 버릴때가 되었는데..
[2021-03-05 15:42:52] Retro : 틔ㅣ슨
[2021-03-05 15:42:53] we-arae : KimHyoJun: 힝 나 3천원 수익에서 마이너스 낫오...ㅠㅠ
[2021-03-05 15:43:04] Spartner GAP : 헤헤
[2021-03-05 15:43:05] Retro : 테슬라 500불 가즈아
[2021-03-05 15:43:06] Ins02 : 나스닥 커플링 지대로네
[2021-03-05 15:43:08] Spartner GAP : 500불익절잫샏ㅅ덩
[2021-03-05 15:43:17] rosegarden : 나닥 6천에서 13000다이렉트로 올라온걸 요거뺐다고ㅎ
[2021-03-05 15:43:39] DDDADDDA :
[2021-03-05 15:44:03] KimHyoJun : we-arae: 형님 .. 그냥 롱으로 갈아타..
[2021-03-05 15:44:09] DDDADDDA : 롱이나탈란다
[2021-03-05 15:44:23] KimHyoJun : 지금 롱이 방어 어어어엄청 잘해주자나
[2021-03-05 15:44:41] we-arae : KimHyoJun: 아 비제이들 롱이 많은데 고민되네..
[2021-03-05 15:45:12] rosegarden : 반꿀
[2021-03-05 15:45:18] KimHyoJun : @we-arae 비제이들 신경쓰지말고 ㅋㅋㅋ
[2021-03-05 15:45:35] we-arae : 어? 48 깨냐?
[2021-03-05 15:45:48] we-arae : 와 이걸 또 올려
[2021-03-05 15:45:53] Fortune Teller : ㅈ같다 월급 200받았는데 150날렷다
[2021-03-05 15:46:00] KimHyoJun : @we-arae 형 방금 47 또 줫다?
[2021-03-05 15:46:08] Fortune Teller : 나이번달어카냐 이제 5만원있어..
[2021-03-05 15:46:09] we-arae : KimHyoJun: 아니 난 47000.....
[2021-03-05 15:46:10] Spartner GAP : ㅇ ㅏ내려가는거봐 뛰발..
[2021-03-05 15:46:1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46:1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00 Cont, @ 48007.5💥
[2021-03-05 15:46:12] Spartner GAP : 팔지말껄어어ㅓㄹㄹ
[2021-03-05 15:46:1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명, 수량: 47,826개 😭 숏청산: 0명, 수량: 0개
[2021-03-05 15:46:20] KimHyoJun : 조때따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46:2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 Cont, @ 47961.5💥
[2021-03-05 15:46:28] KimHyoJun : 아니 우리형님들 또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46:38] KimHyoJun : we-arae: 47오래주네 ...
[2021-03-05 15:46:38] we-arae : 이번에 다시 48회복하면 어째해야되냐
[2021-03-05 15:46:46] KimHyoJun : 뚤맀네 ..
[2021-03-05 15:46:5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50 Cont, @ 47915.5💥
[2021-03-05 15:47:03] we-arae : KimHyoJun: 어..미안...연락이 잘 안됐나...49가달라고 말해줫는데.;;
[2021-03-05 15:47:03] Retro : 호이
[2021-03-05 15:47:10] moon1000 : 좀만더
[2021-03-05 15:47:12] YEJI : 비트보다 나스닥이더무섭게생겻어차틐ㅋㅋㅋ
[2021-03-05 15:47:16] KimHyoJun : 연락왔어 다시 간다고 ㅋㅋㅋ @we-arae
[2021-03-05 15:47:20] we-arae : KimHyoJun: 근데 어차피 다시 48올리겠지...
[2021-03-05 15:47:24] kokonenne : 살려줘
[2021-03-05 15:47:39] KimHyoJun : we-arae: 472번 내줫으니까. 이제 49가도 되지?
[2021-03-05 15:47:40] we-arae : 와 진짜 48토악질 ㅋㅋ
[2021-03-05 15:48:03] KimHyoJun : we-arae: 오뚜기처럼 일어선다 ㅋㅋㅋ
[2021-03-05 15:48:18] KimHyoJun : 우리 롱형님들의 저력을 무시하지말것 !!
[2021-03-05 15:48:18] we-arae : KimHyoJun: 뭐하는새퀸지 좀 물어봐줘 ㅋㅋ
[2021-03-05 15:48:2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48:34] KimHyoJun : we-arae: 다시 48가쟈
[2021-03-05 15:48:42] rosegarden : 오만은 보고죽자잇
[2021-03-05 15:48:47] KimHyoJun : we-arae: 도돌임표 ~!!!!
[2021-03-05 15:48:53] moon1000 : 집나간 개마냥 잘도 돌아오ㅔ
[2021-03-05 15:49:04] we-arae : 와 48에 문지기 대체 누구냐
[2021-03-05 15:49:05] KimHyoJun : 절대 ㅋㅋㅋㅋ 48을 줄수 없다는 마인드인가?
[2021-03-05 15:49:13] Billions_Ray : 아까 낮에 내가 말했지 48k가서 양전 근처까지 갔다가 다시내린다고
[2021-03-05 15:49:15] we-arae : 48문지기 석유왕이냐
[2021-03-05 15:49:19] moon1000 : 이번엔 좀만 더 멀리 갓다오자
[2021-03-05 15:49:33] KimHyoJun : we-arae: 48k가.. 외나무 다리구간인가봐 ㅋ
[2021-03-05 15:50:04] KimHyoJun : 순삭으로 반을 말아올렷네
[2021-03-05 15:50:09] Billions_Ray : 1시까지보고
[2021-03-05 15:50:15] Billions_Ray : 털지말지 결정해야겠다
[2021-03-05 15:50:22] we-arae : KimHyoJun: 안돼겠다 니가 포기해 숏으로 갈아타
[2021-03-05 15:50:27] Spartner GAP : 맘편한 관 망
[2021-03-05 15:50:36] KimHyoJun : 문지기 ~~~ 나타나시오 ~
[2021-03-05 15:50:42] KimHyoJun : we-arae: 형이 갈아타..;;;
[2021-03-05 15:50:57] KimHyoJun : we-arae: 우리 문지기형 짱 멋진형이니까..
[2021-03-05 15:50:58] we-arae : KimHyoJun: 그럴까..이정도로 처 막는거보니 고민되긴해..
[2021-03-05 15:51:13] KimHyoJun : we-arae: 빨리 결정해 안그럼 쏜다 ㅋㅋㅋ
[2021-03-05 15:51:36] Spartner GAP : 일봉이
[2021-03-05 15:51:36] Spartner GAP : 몇시기준으로
[2021-03-05 15:51:38] Spartner GAP : 바뀌죵?
[2021-03-05 15:51:38] KimHyoJun : we-arae: 이제 봐라.. 물량먹고 쏜다 ㅋ
[2021-03-05 15:51:39] Spartner GAP : 비맥은
[2021-03-05 15:51:42] Spartner GAP : 9시인가 ?
[2021-03-05 15:51:48] Spartner GAP : 다똑같이 아침9인감
[2021-03-05 15:51:51] we-arae : KimHyoJun: 시끄러 나 라면 먹을거니까
[2021-03-05 15:52:03] KimHyoJun : we-arae: 지금 라면 먹을대가 아니야..
[2021-03-05 15:52:03] RyuNa : 9시
[2021-03-05 15:52:12] KimHyoJun : we-arae: 이거 진검승부다 ㅋㅋㅋ
[2021-03-05 15:52:14] Spartner GAP : 그춍
[2021-03-05 15:52:23] Spartner GAP : 자리안나올거가트니
[2021-03-05 15:52:24] Spartner GAP : 배그더하다와야겟넴
[2021-03-05 15:52:31] we-arae : KimHyoJun: 야 나 본절쳣다 라면먹고 다시 잡을랭..토악질 나올거같아..
[2021-03-05 15:53:02] KimHyoJun : we-arae: 형 지금이 야
[2021-03-05 15:53:06] KimHyoJun : we-arae: 롱잡아
[2021-03-05 15:53:07] we-arae : KimHyoJun: 내가 팔고 내려오면 컴터 부셔버리고싶을듯
[2021-03-05 15:53:17] we-arae : KimHyoJun: 아니야 좀 보다가 잡아야겠어..
[2021-03-05 15:53:27] KimHyoJun : we-arae: 난 분명히 알려줫더
[2021-03-05 15:53:36] KimHyoJun : we-arae: 알려줘써
[2021-03-05 15:53:39] a100 : 음..
[2021-03-05 15:53:40] DODOYOON3 : 아우 역시 자야 움직이나
[2021-03-05 15:53:53] Spartner GAP : a100: 성 전오늘도 퇴근하자마자 50만원머거씁다
[2021-03-05 15:54:01] a100 : Spartner GAP: 응 잘했어
[2021-03-05 15:54: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1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54:10] YEJI : 잘간다잉
[2021-03-05 15:54:12] a100 : Spartner GAP: 당연하지 돈 벌러왔는데 당연히 벌고 가야지
[2021-03-05 15:54:1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5:54:15] a100 : Spartner GAP: 뭐 문제있어?
[2021-03-05 15:54:20] Spartner GAP : a100: 요ㅕ윽시 조급할게없습니다 성말대로
[2021-03-05 15:54:26] Spartner GAP : 떠난건 보내주고 내가벌거만 벌면됩니더
[2021-03-05 15:54:33] a100 : Spartner GAP: 돈벌러왔으면 돈만 벌어
[2021-03-05 15:54:38] we-arae : KimHyoJun: 망할 롱 탈걸 그랬나...ㅋㅋㅋㅋ
[2021-03-05 15:54:42] a100 : Spartner GAP: 돈벌러와서 물릴까봐 쫄아서 매매 못하지말고
[2021-03-05 15:54:44] Spartner GAP : a100: ㅇㅈ함다
[2021-03-05 15:54:52] Spartner GAP : a100: 그래서 2만개잡던거 5만개씩잡고잇숨댜 캬얽
[2021-03-05 15:54:59] a100 : Spartner GAP: 어처피 넌 세력이 아니라서 머리 정수리에서는 못잡아
[2021-03-05 15:55:03] Spartner GAP : 2만개는 잘때 ㄷ안뒤지게 잡아놓고 ..5만개느내처해야됨다
[2021-03-05 15:55:03] Spartner GAP : ㅇㅈ..
[2021-03-05 15:55:06] a100 : Spartner GAP: 그냥 눈에서 잡아서 심장에서 팔아
[2021-03-05 15:55:19] a100 : Spartner GAP: 물릴까봐 못들어가면 절대 못딴다잉
[2021-03-05 15:55:2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tner GAP 87회 (48614숏, 31,201개, 433불 이득) 🥈 KimHyoJun 61회 🥉 we-arae 47회
[2021-03-05 15:55:25] Spartner GAP : a100: ㅇㅈ. 강심장안되면 못탐댜
[2021-03-05 15:55:28] YEJI : ㅇ0ㅇ~~~
[2021-03-05 15:55:34] a100 : Spartner GAP: 할줄아네
[2021-03-05 15:55:43] a100 : Spartner GAP: 팁 하나줄까?
[2021-03-05 15:55:50] Spartner GAP : a100: 어떤겁뉘까
[2021-03-05 15:55:51] a100 : Spartner GAP: 나스닥거리는애들 싹다 차단박어
[2021-03-05 15:55:58] Spartner GAP : a100: 그건 이미박아버렷쑵니다
[2021-03-05 15:56:00] RyuNa : ㅋㅋㅋㅋㅋ
[2021-03-05 15:56:03] chuu_9 : 주식쟁이들이 많이 넘어온거야?
[2021-03-05 15:56:07] YEJI : Spartner GAP: 고배로 숏치다가 뚝계속터지고 46숏에물려있는사람 얘기듣지마셈
[2021-03-05 15:56:1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56:11] chuu_9 : 코인판에서 언제부터 나스닥을 그렇게 열심이 봤데
[2021-03-05 15:56:12] YEJI : ㅋㅋㅋㅋㅋ누가누구한테조언햌ㅋㅋㅋ
[2021-03-05 15:56:17] Spartner GAP : YEJI: 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56:24] a100 : Spartner GAP: 안피곤해? 안자?
[2021-03-05 15:56:26] fromfuture : 아 털렸다
[2021-03-05 15:56:27] fromfuture : 슈발
[2021-03-05 15:56:28] RyuNa : 달러 주식 나스닥 다스닥선물 비트선물 금값 석유 다 관련있어요
[2021-03-05 15:56:40] Spartner GAP : a100: 개힘들긴한데 . 그래도 돈벌어야죠 ...........
[2021-03-05 15:56:43] chuu_9 : 주식하던 사람들 많이 넘어오긴했네
[2021-03-05 15:56:52] Trader OTP : 그걸알면 그걸알지 왜 코인을..
[2021-03-05 15:57:11] Z2 : 아 비트전업을할까 사업이랑병행할까
[2021-03-05 15:57:12] YEJI : 기관이 비트에ㄱ 들어왓으니
[2021-03-05 15:57:14] YEJI : 아예 무시할순없지
[2021-03-05 15:57:19] Z2 : 개고민된다 개빡치네
[2021-03-05 15:57:22] YEJI : 나도 코인예전에할떈 나스닥의나자도 트롤박스에없엇는데
[2021-03-05 15:57:26] YEJI : 아예무시는아니라고생각함
[2021-03-05 15:57:29] YEJI : 그냥참고만
[2021-03-05 15:57:30] a100 : Spartner GAP: 가장 좋은팁 하나줄까
[2021-03-05 15:57:33] chuu_9 : 아예 무시는 안하지 ㅎㅎㅎ
[2021-03-05 15:57:36] chuu_9 : 참고만..
[2021-03-05 15:57:37] Spartner GAP : a100: 어떤거욧
[2021-03-05 15:57:37] YEJI : ㅇ__ㅇ
[2021-03-05 15:57:42] DODOYOON3 : 보조지표 정도 ㅇ
[2021-03-05 15:57:42] Spartner GAP : a100: 게일조오오은!
[2021-03-05 15:57:43] a100 : Spartner GAP: 우선 수익중인데 어디서 마감을 쳐야될지
[2021-03-05 15:57:51] DODOYOON3 : 주지표로 자꾸 깝싸니 보기 싫은거 같음
[2021-03-05 15:57:54] Spartner GAP : a100: ㅇㅇ,,그거 제일어려운데 그거어케해야됩니까
[2021-03-05 15:57:56] a100 : Spartner GAP: 만약에 니가 1비트로 1.3비트를 만들었다 치자?
[2021-03-05 15:58:02] YEJI : DODOYOON3: 인정
[2021-03-05 15:58:04] a100 : Spartner GAP: 1.2까지 시드가 떨어지면 그날 거기서 끝
[2021-03-05 15:58:09] chuu_9 : 나스닥 외치는 사람들 나스닥을 선행지표 쯤으로 보는것 같던데
[2021-03-05 15:58:16] a100 : Spartner GAP: 근데 거기까지 안떨어지고 쭉쭉간다 그럼 계속가
[2021-03-05 15:58:16] Trader OTP : 1비트 와우 부자
[2021-03-05 15:58:19] RyuNa : 선행이아니라
[2021-03-05 15:58:24] RyuNa : 그냥 다 연관있음
[2021-03-05 15:58:27] a100 : Spartner GAP: 쉽지?
[2021-03-05 15:58:29] YEJI : 그 그게 막 무슨지표가잇긴하더라구여 dxy 이인가
[2021-03-05 15:58:30] chuu_9 : 맞음 당신말이 맞음
[2021-03-05 15:58:39] YEJI : 이 지표가 원래는 나스닥 비트코인이랑 반대로움직엿는데 이게좀비슷해졋다~머ㅜ이정도인거같은데
[2021-03-05 15:58:46] YEJI : 머그정도 ㅎ0ㅎ;;
[2021-03-05 15:58:57] Spartner GAP : a100: ㅇㅎ.. 오켕이요!
[2021-03-05 15:59:0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59:12] a100 : Spartner GAP: 먼 개소리인지는 알아서 해봐 그럼 알꺼야 ㅋㅋ
[2021-03-05 15:59:1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52명, 수량: 54,983,986개 😭 숏청산: 502명, 수량: 41,326,696개
[2021-03-05 15:59:27] YEJI : 비트야모야모야 모해모해 어디루갈꺼야
[2021-03-05 15:59:31] Spartner GAP : a100: 그말이 맞는거같은데 잃은날 매매하면 맨날잃어서 그게정답인듯
[2021-03-05 15:59:52] a100 : Spartner GAP: 응 물들어올때는 노를 저어야지
[2021-03-05 15:59:53] chuu_9 : 예지님도 호두방송 보는거야/
[2021-03-05 15:59:58] chuu_9 : 모야모야~
[2021-03-05 16:00:00] we-arae : KimHyoJun: 아씨 괜히 팔았어 ㅠㅠ
[2021-03-05 16:00:00] chuu_9 : 비트 어디가는데
[2021-03-05 16:00:03] a100 : Spartner GAP: 근데 시드가 나락으로 가면 거기서 마감을 해야지
[2021-03-05 16:00:07] YEJI : chuu_9: 아녀 원래제말투임 그분이그렇게써여?
[2021-03-05 16:00:07] RyuNa : /position xbtusd 숏들간다 방향나왔다 ``` :bitmex: XBTUSD: -129,000 Cont @ 47846.89 ```
[2021-03-05 16:00:12] a100 : Spartner GAP: 이기고 있는데 굳이 무리할 필요있나
[2021-03-05 16:00:1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 Cont, @ 47870💥
[2021-03-05 16:00:15]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6:00:2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000 Cont, @ 47847💥
[2021-03-05 16:00:25] YEJI : 오오비트 !!
[2021-03-05 16:00:26] chuu_9 : YEJI: 네 박호두 말투중에 모야모야 있어서 보는가 싶어서 물어봄
[2021-03-05 16:00:28] KimHyoJun : 다시 복구 간다
[2021-03-05 16:00:32] YEJI : 와 금호인터넷토할꺼같다렉너무심해
[2021-03-05 16:00:3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200 Cont, @ 47824.5💥
[2021-03-05 16:00:36] we-arae : KimHyoJun: 아놔 5분만 더 기다릴걸 ㅠㅠ
[2021-03-05 16:00:41] Billions_Ray : 나이스다
[2021-03-05 16:00:4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9,647 Cont, @ 47755.5💥
[2021-03-05 16:00:46] jsu : 님들 추세선보고하시나요?
[2021-03-05 16:00:56] jsu : 아님 엘리엇 피보 rsi 보고하시나요?
[2021-03-05 16:01:04] a100 : jsu: 추세선 보고 돈벌면 사람들 청산 아무도 안나겠쥬~
[2021-03-05 16:01:10] imobu... : 네이버돌림판이요
[2021-03-05 16:01:18] YEJI : 다보면좋을거같어영
[2021-03-05 16:01:19] RyuNa : 트박보고함 반대매매
[2021-03-05 16:01:25]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6:01:27]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5 16:01:29] jiccoin : 나스닥 시박꺼
[2021-03-05 16:01:32] winner824 : 아닌가보네
[2021-03-05 16:01:33] YEJI : imobu...: 그게더 잘맞을수도잇음
[2021-03-05 16:01:3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7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01:43] KimHyoJun : 물량 털고 .. 롱이 잡아먹고
[2021-03-05 16:01:47] Leonardo DiCaprio : 숏튀엇
[2021-03-05 16:01:51] Z2 : 아돈복사오지네진짜
[2021-03-05 16:01:57] imobu... : 485뚫고지지못하니 내려가야지
[2021-03-05 16:01:57] a100 : 어떻게 되려나
[2021-03-05 16:02:00] Z2 : 비트전업이나을려나ㅡㅡ
[2021-03-05 16:02:01] SuncheonCoin : 오우쉣 머선일이고ㅋㅋㅋ 야쓰
[2021-03-05 16:02:08] Z2 : 뭔사업이냐 돈벌어야지
[2021-03-05 16:02:09] moon1000 : 이제 49가자
[2021-03-05 16:02:12] Z2 : 맞제애들아?
[2021-03-05 16:02:15] chuu_9 : 한번 더 참았다 다시 롱 들어가봐야징
[2021-03-05 16:02:19] KimHyoJun : 48k형님들 있어서
[2021-03-05 16:02:21] talmowatda : 청산or대익절타임
[2021-03-05 16:02:27] talmowatda : 골라골라
[2021-03-05 16:02:27] Z2 : 맞아아니야애들아
[2021-03-05 16:02:29] chuu_9 : 박스권 나오는것 같은데 오늘 위아래로 발라먹자
[2021-03-05 16:02:30] KimHyoJun : 다시 복구각 잡음
[2021-03-05 16:02:32] a100 : Spartner GAP: 내가 애기해준거있지
[2021-03-05 16:02:35]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2:40] a100 : Spartner GAP: 그거 한 몇일만 습관들여봐 괜찮아
[2021-03-05 16:02:41] winner824 : 젓댄거같다
[2021-03-05 16:02:52] imobu... : 떨롱하다 잘못함죽음
[2021-03-05 16:02:53] Spartner GAP : a100: 일단 배그중이라 하고오겠습니더
[2021-03-05 16:02:58] YEJI : 꺄르르르
[2021-03-05 16:03:01] talmowatda : 43까지들고간드아
[2021-03-05 16:03:15] BabyHero : 꽉자바~
[2021-03-05 16:03:21] KimHyoJun : 줘떄따..
[2021-03-05 16:03:32] imobu... : 이미 돌파실패각아닌감
[2021-03-05 16:03:33] asdfzxc1 : 님들 오우거 마법사 헤드엔숄더 패턴임 떨어진다 도망챠
[2021-03-05 16:03:33] chuu_9 : 43k?
[2021-03-05 16:03:33] RyuNa : /position xbtusd 조금만 들고가야지 오늘무빙 거지같으니 ``` :bitmex: XBTUSD: -69,000 Cont @ 47846.89 ```
[2021-03-05 16:03:37] Brand New : 돔황챠~
[2021-03-05 16:03:41] asdfzxc1 : 머리가 2개인 헤드엔 숄더가있다!?
[2021-03-05 16:03:44] chuu_9 : 원웨이로 보기에는 장이 너무 아깝다
[2021-03-05 16:03:47] asdfzxc1 : 오우거 마법사였던거임 ㅋㅋ
[2021-03-05 16:03:53] chuu_9 : 적당히 익절하고 발라먹자
[2021-03-05 16:04:00] chuu_9 : 뼈까지 발라먹어야 돈을 알차게 벌지
[2021-03-05 16:04:01] asdfzxc1 : 돔ㅎ황챠~~
[2021-03-05 16:04:02] YEJI : chuu_9: 인뎡인뎡
[2021-03-05 16:04:05] rosegarden : 차트가 참 갭이없다 이제 해선처럼 되어버렸네
[2021-03-05 16:04:24] chuu_9 : 대충 무릎에서 사서 꼭지보고 목덜미에서 사고 팔고 반복하자
[2021-03-05 16:04:28] KimHyoJun : 하.. 이거 갈피를 못잡겟네
[2021-03-05 16:04:45] chuu_9 : 근대 숏은 역시 힘이 강하네
[2021-03-05 16:04:53] chuu_9 : 후르륵 짭짭 후르륵 내리네
[2021-03-05 16:05:30] KimHyoJun : 숏형님들이 한방이 강하긴 하네..
[2021-03-05 16:05:37]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5:43] YEJI : 숏이빠르고즐겁긴해
[2021-03-05 16:05:47] YEJI : 오를땐영챠영챠
[2021-03-05 16:06:03] chuu_9 : 숏이 먹을때 신속해서 좋긴한듯
[2021-03-05 16:06:08] KimHyoJun : 이제 또 영차 영차 해야지..
[2021-03-05 16:06:16] chuu_9 : 롱은 올릴때 매수 힘이 좋은게 뭔가 믿음이 가고
[2021-03-05 16:06:28] chuu_9 : 숏은 홀롤로롤롤로~ 하면 500불 먹음
[2021-03-05 16:06:38] YEJI : ㅋㅋㅋㅋ홀로로로로로!!
[2021-03-05 16:07:14] YEJI : 49 저항자리 보고 숏칠랫는데 48700간거면 간거나마찬ㄱ지일까?궁금하네
[2021-03-05 16:07:3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5,600 Cont, @ 47687.5💥
[2021-03-05 16:07:3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07:42]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7:4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558.5 [01시 07분 41초] ㅤ🔸 최고가: 47850.5 (292) [01시 00분 01초] ㅤ🔸 최저가: 47558.5 (0) [01시 07분 36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292
[2021-03-05 16:08:12] bitlucky : 무반등
[2021-03-05 16:08:17] asdfzxc1 : 님들 오우거 마법사 헤숄패턴 맞췄어요
[2021-03-05 16:08:25] winner824 : 호두야 숏을 들고간다는데 이거
[2021-03-05 16:08:30] winner824 : 롱을 타야겟는데
[2021-03-05 16:08:33]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48.4848 ```
[2021-03-05 16:08:36] a100 : 이게 끝이야?
[2021-03-05 16:08:38] a100 : 장난해?
[2021-03-05 16:08:40] a100 : 더 올려야지
[2021-03-05 16:08:54] KimHyoJun : 이제 물량 땡겻으니.. 형들아 가쟈..
[2021-03-05 16:08:57] KimHyoJun : 나 이제 무서워
[2021-03-05 16:09:02] a100 : KimHyoJun: 어디로 가야해요?
[2021-03-05 16:09:03] YEJI : 재는 평단이맨날바껴 맨날터지고또하나봐
[2021-03-05 16:09:05] O000WAN000O : 나스닥 저점 깻네
[2021-03-05 16:09:11] chuu_9 : 200불 더 빠질것 같은데
[2021-03-05 16:09:13] a100 : KimHyoJun: 올라가야하나요? 내려가야하나요?
[2021-03-05 16:09:16] KimHyoJun : 전.. 롱 걸어둿어요 ㅋㅋㅋㅋㅋ
[2021-03-05 16:09:25] a100 : KimHyoJun: 그러셧구나 ㅎㅇㅌ
[2021-03-05 16:09:26] chuu_9 : 담배 한대피고와서 롱각 봐야징
[2021-03-05 16:09:27] KimHyoJun : 아직 10프로 이득이긴 한디 ㅋㅋ
[2021-03-05 16:10:03] Goojo91 : 464 깨지면 44 직행이지뭐
[2021-03-05 16:10:0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11:01] a100 : 여기가 애매한자리가 맞긴하지 ㅋㅋ
[2021-03-05 16:11:02] a100 : 딱중간
[2021-03-05 16:11:08] a100 : 눌림목 줬고 여기서 올릴수도 아니면
[2021-03-05 16:11:10] a100 : 쭉 내릴수도
[2021-03-05 16:11:12] a100 : 둘중에 하나걸랑
[2021-03-05 16:11:21] KimHyoJun : 그냥 좀 손해보더라도 ㅋㅋ 롱 기다리는중
[2021-03-05 16:11:31] a100 : KimHyoJun: 그 마인드 좋죠 뭐
[2021-03-05 16:11:39] a100 : KimHyoJun: 돈 따려면 잃는것도 감안하는 마인드
[2021-03-05 16:11:54] KimHyoJun : 마자유 ㅋㅋㅋㅋㅋ 딱 -10퍼 되면 팔고 ㅋ
[2021-03-05 16:11:58]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6:11:59]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0명, 수량: 238,173개 😭 숏청산: 0명, 수량: 0개
[2021-03-05 16:12:00] KimHyoJun : 그전까지는 무한대기 ㅋㅋ
[2021-03-05 16:12:01] a100 : KimHyoJun: 익절은 길게
[2021-03-05 16:12:08] KimHyoJun : ㅇㅈㅇㅈ
[2021-03-05 16:12:12] YEJI : 12시넘엇구만
[2021-03-05 16:12:1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12:22]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6:12:57] DDDADDDA : 짜증이확나네
[2021-03-05 16:12:59] DDDADDDA : 숏만잡고있다가
[2021-03-05 16:13:01] DDDADDDA : 롱잡기시작하니까
[2021-03-05 16:13:02] DDDADDDA : 내려간다^^
[2021-03-05 16:13:12] Spartner GAP : 배그중인데
[2021-03-05 16:13:19] Spartner GAP : 무슨난ㄹㅣ가ㅅ나요 !!!
[2021-03-05 16:13:20] Spartner GAP : 으아아아아
[2021-03-05 16:13:24] Spartner GAP : 롱잡으면됩니꽈!!
[2021-03-05 16:13:32] Spartner GAP : 제가한번
[2021-03-05 16:13:33] YEJI : 치킨먹고오세염
[2021-03-05 16:13:34] Spartner GAP : 롱잡아보겠습니다!!!!
[2021-03-05 16:13:50] Spartner GAP : 으어어어어
[2021-03-05 16:13:54] chuu_9 : 47400 언저리에서 잡아바
[2021-03-05 16:13:55] Spartner GAP : 475롱잡기
[2021-03-05 16:13:55] Ssss111 : 근데 기업들이 비트헷지로샀으면 주식떨군다고 비트폭락안시킬들 ㅋㅋ 비트까지떨구면
[2021-03-05 16:13:56] Spartner GAP : 무섭다 ..
[2021-03-05 16:13:58] chuu_9 : 한번만 더 참아
[2021-03-05 16:14:00] a100 : Spartner GAP: 하지마
[2021-03-05 16:14:03] a100 : Spartner GAP: 잡지마
[2021-03-05 16:14:08] Spartner GAP : a100: 예 그냥배그하고오겠습니다
[2021-03-05 16:14:11] O000WAN000O : 좀만 더 내리면 롱 역지정 다 깨진다
[2021-03-05 16:14:17] a100 : Spartner GAP: 잡지마
[2021-03-05 16:14:23] Spartner GAP : a100: 안잡아유 배그하고올랍니더..
[2021-03-05 16:14:27] googlei : 예지야 포지 머잡아야되노
[2021-03-05 16:14:2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5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14:3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0 Cont, @ 47506💥
[2021-03-05 16:14:59] googlei : 예지포지션?
[2021-03-05 16:15:03] Billions_Ray : ㅅㅅㅅ
[2021-03-05 16:15:03] a100 : Spartner GAP: 더 빠져 아래에서 입벌려
[2021-03-05 16:15:11] a100 : Spartner GAP: 롱잡을꺼면
[2021-03-05 16:15:21] Bit-too : 다시올라가야제
[2021-03-05 16:15:28] SuncheonCoin : 오우 뚝 400불남았었는데 어느새 본절
[2021-03-05 16:15:28] Brand New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10,000 Cont @ 48100 ```
[2021-03-05 16:15:29] Spartner GAP : a100: 저일단 이더 대충잡아놓고 갓다오겠습니다 형님;
[2021-03-05 16:15:31] Billions_Ray : 여윽시 나의 예상은
[2021-03-05 16:15:36] talmowatda : 박호두 아가리터는거보니까 오르겟네ㅡㅡ
[2021-03-05 16:15:40] googlei : YEJI: 예지포지션??
[2021-03-05 16:15:49] a100 : Spartner GAP: 이더는잡지마
[2021-03-05 16:15:52] YEJI : googlei: 난일단롱다 던졋고 롱다시모아본다 이건손절라인빡셈 내가 49 대에숏잡을라고 기다리고잇엇는데 49터치안햇는데 48700터치가 49터치로받아들여질수잇음
[2021-03-05 16:15:54] a100 : Spartner GAP: 너 시드로 이더는 무리야
[2021-03-05 16:15:57] a100 : Spartner GAP: 비트를해
[2021-03-05 16:15:58] Melon_Musk : - 나스닥 비트 둘다 싸이코패스 무빙이다
[2021-03-05 16:15:59] BLUE COW : 레알 무반등이네
[2021-03-05 16:16:01] BLUE COW : 튀자
[2021-03-05 16:16:07] BLUE COW : 계단식 떡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