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5:19:52] DDDADDDA : 계란삶아먹을까 [2021-03-05 15:19:56] DDDADDDA : 아까 먹으려다가 안먹었는디 [2021-03-05 15:20:20] we-arae : 이제 48근처도 안가냐 망할 [2021-03-05 15:20:30] Hi10 : 48.7~ 47.5 수렴예상 [2021-03-05 15:20:37] fromfuture : 가즈아!!비트 3k까지 익절금지!! [2021-03-05 15:20:38] MoGu-MoGu : 내가본 맥점ㅈㅏ린데... [2021-03-05 15:20:43] MoGu-MoGu : 숏 못타겟눙 ㅠ [2021-03-05 15:20:52] talmowatda : 숏충이 살려주세요 어푸어푸 [2021-03-05 15:20:57] YEJI : 렉너뭇미해 [2021-03-05 15:20:58] fromfuture : ㄹㅇ 4번낚았다 이젠 가자!!아래로!! [2021-03-05 15:20:59] MoGu-MoGu : 48.7 ㅠ [2021-03-05 15:21:04] O000WAN000O : Hi10: 46.6~48.9 [2021-03-05 15:21:21] MoGu-MoGu : 핸드폰으론.. 절대 매매안해야지.. [2021-03-05 15:21:23] KimHyoJun : 난리 나네 난리나 ㅋ [2021-03-05 15:21:30] we-arae : 테슬라 전 저 무너졋다 내려가즈아!! [2021-03-05 15:22:05] Hi10 : O000WAN000O: 47아래로 다시가면 안됩니다 힘들어요 [2021-03-05 15:22:14] O000WAN000O : Hi10: 휩쇼여~ [2021-03-05 15:22:32] fromfuture : 엘런머스크 야부리털두만 제대로뒤지네 노가다잡부련 [2021-03-05 15:22:35] Hi10 : O000WAN000O: 47.5예상합니다 [2021-03-05 15:22:36] MoGu-MoGu : 일봉을 다말아올렷성 [2021-03-05 15:22:43] O000WAN000O : Hi10: 넵넵 [2021-03-05 15:22:48] MoGu-MoGu : 숏 롱 다 힘든자리 ㅠ [2021-03-05 15:22:58] O000WAN000O : 나스닥 지옥가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1-03-05 15:23:00] we-arae : 저배가 답이네.. [2021-03-05 15:23:0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23:03] KimHyoJun : 언제나 개미들의 .. 생각을 뒤업는게 세력.. [2021-03-05 15:23:07]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4명 (66%) 숏: 2명 (33%)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269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31불 이득) [2021-03-05 15:23:16] a100 : 아 왜이렇게 진짜 [2021-03-05 15:23:19] a100 : 나스닥 거리는애들이 왤케 많아 [2021-03-05 15:23:20] we-arae : 지금 고배는 다 터지는각인가 [2021-03-05 15:23:22] a100 : 차단하기도 힘들다 [2021-03-05 15:23:33] MoGu-MoGu : 스닥이형 지옥가? [2021-03-05 15:23:33] djwdjdwj : 하방가즈아 [2021-03-05 15:23:35] O000WAN000O : 나스닥이랑 똑같이 가니깐 그러지 ㅡㅡ [2021-03-05 15:23:41] moon1000 : 47한번 보고 오면 롱탄다 [2021-03-05 15:23:43] YEJI : O000WAN000O: 그냥무시하셈 틀딱임 [2021-03-05 15:23:44] O000WAN000O : 차트를 켜놓고 봐봐 ㅋㅋ [2021-03-05 15:23:44] djwdjdwj : 블랙홀가즈아 [2021-03-05 15:23:51] Hi10 : 근데 나스단 봐야합니다 [2021-03-05 15:23:51] YEJI : 자기말만맞음 그래서 46숏처물려잇는애임무시 [2021-03-05 15:23:52] O000WAN000O : YEJI: ㅇㅇ [2021-03-05 15:23:52] dasdasdccxz : ㅋㅋ 쟤는 그냥 돋박하느라 싫은소리 듣기싫은거임 [2021-03-05 15:24:10] dasdasdccxz : 홀짝하는데 지표 필요없지 암 [2021-03-05 15:24:13] KimHyoJun : 안되 .. 48 지키자 롱형님들.. [2021-03-05 15:24:17] MoGu-MoGu : 나스닥 선행이야? [2021-03-05 15:24:19] MoGu-MoGu : 대박 [2021-03-05 15:24:28] KimHyoJun : 말아 올려 ~~~~~~~~ [2021-03-05 15:24:34] fromfuture : ㄹㅇ박호두땜에못내려가네 [2021-03-05 15:24:42] KimHyoJun : 밑꼬리 만들어주자 [2021-03-05 15:24:43] O000WAN000O : 나스닥 피의금요일 가는거임? [2021-03-05 15:24:51] Hi10 : 48.7~ 47.5 수렴하는게 좋은그림입니다 [2021-03-05 15:25:03] MoGu-MoGu : 49300-49500 까지 [2021-03-05 15:25:21]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HyoJun 44회 🥈 Spartner GAP 30회 🥉 we-arae 29회 [2021-03-05 15:25:22] MoGu-MoGu : 봐야할것도같다..^^ [2021-03-05 15:25:34] Farquhar CapitaI : 쟈스트 롱웨이 [2021-03-05 15:25:38] KimHyoJun : 내가 일등이네 [2021-03-05 15:25:47] Retro : 테슬라 500불 가쟝 [2021-03-05 15:25:52] Hi10 : 나스닥 영향도 유연하게 잘 받아줄수있고요 수렴하면 [2021-03-05 15:25:54] O000WAN000O : 나스닥 반등 ㄷㄷ [2021-03-05 15:26:30] we-arae : 테슬라 다시 600회복시도중 [2021-03-05 15:26:44] RyuNa : 머스크가 비트팔아서 테슬라사는중? [2021-03-05 15:26:47] KimHyoJun : 49한번만 뚫자.. [2021-03-05 15:27:38] we-arae : 47한번만 뚫자 [2021-03-05 15:28:09] KimHyoJun : 안대요.. ㅠㅠ [2021-03-05 15:28:19] we-arae : 돼요 ㅠㅠ [2021-03-05 15:28:30] KimHyoJun : 49먼저 뚫고 47가면 안됨? [2021-03-05 15:28:32] moon1000 : 47이 가까우니까 47먼저 갓다가 49가자 [2021-03-05 15:28:37] WINNERBRO : 42750 [2021-03-05 15:28:38] we-arae : 그럼 48로 협의보는건..?? [2021-03-05 15:28:40] Spartner GAP : 니앞에서 울었어 ........ [2021-03-05 15:28:49] KimHyoJun : 안되요.. 49.... 한번 가구요 [2021-03-05 15:28:55] Spartner GAP : ㄷ ㅣ스코 디스코 ! [2021-03-05 15:28:57] we-arae : 그럼 49갔다가 45어때..?;; [2021-03-05 15:28:58] Spartner GAP : 해 버어어어엉 [2021-03-05 15:29:02] Spartner GAP : 배그한판 아케이드 [2021-03-05 15:29:03] Spartner GAP : 끝내고왓더니 [2021-03-05 15:29:07] Spartner GAP : 아직도 그자리네 [2021-03-05 15:29:07] KimHyoJun : 음.. 그건 괜찮은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KimHyoJun : 그때 숏타면 되니까 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Farquhar CapitaI : 머스크 테슬라팔아서 비트사는증 [2021-03-05 15:29:13] Spartner GAP : 어떻게하지 [2021-03-05 15:29:16] Spartner GAP : 안긁혓네 .. [2021-03-05 15:29:19] we-arae : KimHyoJun: 오키 내가 전화해놓겠음 [2021-03-05 15:29:23]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롱타고싶었는데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안사지네 ;; [2021-03-05 15:29:31] YEJI : 님들바이비트는 바낸처럼양방되나영? [2021-03-05 15:29:32] KimHyoJun : 감사 감사 ㅋㅋㅋ [2021-03-05 15:29:35] Spartner GAP : 배그한판더하고오면되는건가 [2021-03-05 15:29:35] YEJI : 비맥은월물햇징밖에안되자너 [2021-03-05 15:29:39] we-arae : KimHyoJun: 좀있다가 올려준대 [2021-03-05 15:29:59] KimHyoJun : we-arae: 언능 올려달라해요 ㅋ [2021-03-05 15:30:05] Spartner GAP : 언제쯤내려간대냐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안내려가네..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롱잡고싶다 [2021-03-05 15:30:14] DDDADDDA : 아 배고프다 [2021-03-05 15:30:16] DDDADDDA : 편의점가서 먹을것좀사올까 [2021-03-05 15:30: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9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0:25]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995불 이득) 🥈. 20,000개 Goojo91, 48285숏, (31불 이득) 🥉. 20,000개 WINNERBRO, 48709숏, (454불 이득) [2021-03-05 15:30:26] we-arae : KimHyoJun: 근데 49가면 나 좀 쫄리는뎅... [2021-03-05 15:30:36] Spartner GAP : 48이 [2021-03-05 15:30:37] Spartner GAP : 안꺠지는거보면 [2021-03-05 15:30:37] KimHyoJun : 그리고 금방 내리면 되니까 ㅋㅋㅋ [2021-03-05 15:30:40] Spartner GAP : 롱잡아야되는거아닌가> [2021-03-05 15:30:42] WINNERBRO : 42750 [2021-03-05 15:31:16] Spartner GAP : 거참 [2021-03-05 15:31:17] Spartner GAP : 안내려간다 [2021-03-05 15:31:23] Spartner GAP : 475 롱자리만줘라 [2021-03-05 15:31:26] Spartner GAP : 으으 [2021-03-05 15:31:39] we-arae : KimHyoJun: 47부터 줄려나봐.. [2021-03-05 15:31:44]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5:31:48] fromfuture : 가자!!!씝스캠비트코인!! [2021-03-05 15:31:51] Spartner GAP : 아무래도 [2021-03-05 15:31:52] winner824 : 풀롱이다 [2021-03-05 15:31:53] Spartner GAP : 숏은 여기가 [2021-03-05 15:31:55] Spartner GAP : 끝인거같넴 [2021-03-05 15:31:57] Spartner GAP : 롱잡아ㅑㅇ될듯 [2021-03-05 15:31:59] I_LONG_YOU : 사람살려 [2021-03-05 15:32:01] Spartner GAP : 48이안깨지는거보니 [2021-03-05 15:32:02] KimHyoJun : 아니야.. 이제 먹고 간다 ㅋ [2021-03-05 15:32:03] Spartner GAP : 방어하는거같음 . [2021-03-05 15:32:11] we-arae : 깨질려고하는뎅..?;; [2021-03-05 15:32:12] Farquhar CapitaI : 추격숏은 청산이다 [2021-03-05 15:32:20] Spartner GAP : 안깨질거가튼데 [2021-03-05 15:32:26] I_LONG_YOU : 추격롱 살려주세요 [2021-03-05 15:32:27] we-arae : 추격숏 죽이러 반등나온다! 추격숏 그만타! [2021-03-05 15:32:55] Spartner GAP : ㅇ ㅏㅏ [2021-03-05 15:32:56] KimHyoJun : 47 주지마 형들아 ... [2021-03-05 15:32:58] Spartner GAP : 475 롱잡게 내려와주세요오 [2021-03-05 15:32: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6,024 Cont, @ 48146.5💥 [2021-03-05 15:33:00] KimHyoJun : 안대 ~~~~~~~~ [2021-03-05 15:33:0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3:02] moon1000 : 47보러 가라 그랬더니 46까지 가는거 아니겠지 [2021-03-05 15:33:13] talmowatda : 박호주 숏이라안떨어지는듯 [2021-03-05 15:33:13] SpqS : 나스닥 와리가리 졸라 치다 막판에 내리꽂는가 아닌가 ㅋ [2021-03-05 15:33:18] Spartner GAP : 기다리고있겠습니다 .. 475롱 ㅜㅜ [2021-03-05 15:33:41] blue7777 : 테슬라 -7.7대박 ㅋㅋ [2021-03-05 15:33:43] we-arae : 근대 48왤케 못깨냐 [2021-03-05 15:33:47] Melon_Musk : - 싸이코패스 무빙 다시 시작 [2021-03-05 15:34:0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거봐요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기가막히게 [2021-03-05 15:34:07] Spartner GAP : 48방어한다니까 [2021-03-05 15:34:09] Spartner GAP : 이건롱잡아야되 ㅋㅋ [2021-03-05 15:34:18] talmowatda : 숏충이살려 어푸어푸 [2021-03-05 15:34:21] Spartner GAP : 475 롱좀 !한번기회만 [2021-03-05 15:34:24] we-arae : 48에 미친듯이 방어치네 [2021-03-05 15:34:32] we-arae : 어라 깨나 [2021-03-05 15:34:32] KimHyoJun : 롱형들아.. 방어해 ㅠ [2021-03-05 15:34:39] fromfuture : 나스닥ㅋㅋㄹㅇ지옥니ㅔ [2021-03-05 15:34:41] KimHyoJun : 조떄따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42]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4:43] Spartner GAP : 기다립니다 [2021-03-05 15:34:5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0 Cont, @ 48054💥 [2021-03-05 15:34:51] KimHyoJun : 아싸 ㅋㅋㅋ 방어 [2021-03-05 15:34:53] YEJI : 나스닥불쌍해 ㅠ [2021-03-05 15:35:01] Spartner GAP : 안깨지니깐 나도롱타고싶어지잔아여기서 [2021-03-05 15:35:02] Spartner GAP : 아오 ㅋㅋㅋ [2021-03-05 15:35:04] iiIIIIiiIIiIIlllII : 금융치료 시원하게 한번해줬음 좋겠네 [2021-03-05 15:35:10] we-arae : 아니 이거 뭐냐 48에 문지기 몇명 세워논거야 [2021-03-05 15:35:22] KimHyoJun : we-arae: 형님아 이제 47찍었으니 [2021-03-05 15:35:23] Retro : 테슬라 지옥간다ㅋㅋ [2021-03-05 15:35:25] KimHyoJun : 49가는거다? [2021-03-05 15:35:36] we-arae : KimHyoJun: 47안찍었잖아.. [2021-03-05 15:35: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5:4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9백만 USD [2021-03-05 15:35:59] KimHyoJun : 47900때로 왔으니 ㅋㅋㅋㅋ [2021-03-05 15:36:01] we-arae : KimHyoJun: 난 47구간이 아니라 47000을 말한거... [2021-03-05 15:36:02] KimHyoJun : 47찍은거 ㅋ [2021-03-05 15:36:14] KimHyoJun : 에이 그럼 49가 가까우니까 [2021-03-05 15:36:15] we-arae : KimHyoJun: 아 니가 그말해서 부정타서 올라가잖아 [2021-03-05 15:36:20] KimHyoJun : 49갔다오께 [2021-03-05 15:36:23] Spartner GAP : 정말안내린다 [2021-03-05 15:36:37] KimHyoJun : we-arae: 49가 가까우니까 49갔다올께 ㅋ [2021-03-05 15:36:46] we-arae : KimHyoJun: 오키 기다려줌.. [2021-03-05 15:36:46] fromfuture : 캑 [2021-03-05 15:36:48] YEJI : 가까운데먼저가는게맞지 [2021-03-05 15:36:49]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못해먹겟습니다 5만개 잡은거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6:5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6:53] Spartner GAP : 털겠습니다. [2021-03-05 15:37:01] Spartner GAP : 안부셔져서 털겠습니다 하아 [2021-03-05 15:37:01] fromfuture : 망치로후두려까버리네 [2021-03-05 15:37:13]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그냥내꺼좀사가세요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7:14]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7:17] Spartner GAP : 5만개 익절 [2021-03-05 15:37:19] Spartner GAP : 50만원 [2021-03-05 15:37:19] fromfuture : Spartner GAP: 참아!! [2021-03-05 15:37:20] Spartner GAP : 먹겠습니다 [2021-03-05 15:37:21] KimHyoJun : 롱형님들 49가쟈 [2021-03-05 15:37:26] Spartner GAP : fromfuture: 아님 ..그냥 50만원먹고 [2021-03-05 15:37:29] Spartner GAP : 쉴래요 ㅎㅎ [2021-03-05 15:37:31] Spartner GAP : 배그하다올래여ㅛ ㅋㅋ [2021-03-05 15:37:36] Spartner GAP : 50만원먹었으니 또배그나하러 ㅋㅋ [2021-03-05 15:37:38] Goojo91 : Spartner GAP: 이제시작인데형! [2021-03-05 15:37:42] Goojo91 : ㄱ ㄱ [2021-03-05 15:37:52] we-arae : KimHyoJun: 나 그냥 본절해야될까봐...무빙 토할거같아.. [2021-03-05 15:37:59] fromfuture : Spartner GAP: 변절자응징 [2021-03-05 15:38:08] KimHyoJun : 마자.. 무빙 진짜.... [2021-03-05 15:38:19] Spartner GAP : 500불씩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익절만봐도 이렇게 돈이되네 5만개는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허허허 .. [2021-03-05 15:38:24] KimHyoJun : 배그 저런 무빙치면 아무도 못맞출거 같은데? [2021-03-05 15:38:26] we-arae : KimHyoJun: 근데 나 저배라서..49를 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8:32] Spartner GAP : 그럼 이젠 [2021-03-05 15:38:34] KimHyoJun : 몇배인디? [2021-03-05 15:38:34] Spartner GAP : 숏이니깐 더쉬다와야지 [2021-03-05 15:38:39] doggaebea : Spartner GAP: 몇배로 하시나요? [2021-03-05 15:38:40] fromfuture : 언제적배그를아직도하누 [2021-03-05 15:38:44] we-arae : KimHyoJun: 5배 [2021-03-05 15:38:49] Tencent : 제자리 다시가네 46k [2021-03-05 15:38:51] KimHyoJun : we-arae:아.. 나 25배니까.. [2021-03-05 15:38:53] Spartner GAP : doggaebea: 5만개잡으니 레버리지 12배넘는거같은데요 ..ㅋㅋ [2021-03-05 15:38:59] we-arae : KimHyoJun: 응 그럼 49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9:02] KimHyoJun : we-arae: 나 따고 내려보내줄께.. [2021-03-05 15:39:04] Spartner GAP : doggaebea: 시드가적어서요 그냥 먹고빠지는거라 대응하구 [2021-03-05 15:39:04] YEJI : Spartner GAP: 넘나고배이신데 [2021-03-05 15:39:11] YEJI : Spartner GAP: 한번쎼게맞으면아픔 [2021-03-05 15:39:22] Spartner GAP : YEJI: 그쵸 그럴떈 이백불 역지걸어놔야죠 ..ㅋㅋ [2021-03-05 15:39:26] we-arae : KimHyoJun: 나 지금 팔면 3천원 벌어...본절칠까...49기도해주게.. [2021-03-05 15:39:35] Tencent : 48k깨질듯 [2021-03-05 15:39:41] Tencent : 나스닥도 12k깨질듯 [2021-03-05 15:39:47] Spartner GAP : ㅇ이...드록있엇어야되나 [2021-03-05 15:39:49] KimHyoJun : we-arae: 나 지금 털어도 30은 건져요.. [2021-03-05 15:39:49] Spartner GAP : 하하핫 아쉽당 [2021-03-05 15:39:56] we-arae : KimHyoJun: 건져 그럼...;; [2021-03-05 15:40:08] KimHyoJun : we-arae: 아니야.. 아직 고파.. [2021-03-05 15:40:15] we-arae : KimHyoJun: 그럼 라면먹어.;; [2021-03-05 15:40:17] iiIIIIiiIIiIIlllII : 다음 지지는 44k 입니다. [2021-03-05 15:40:37] KimHyoJun : 다음 지지는 49k입니다.. [2021-03-05 15:41:32] snutheking : 이자리 뭔데 이렇게 버티누 [2021-03-05 15:41:38] we-arae : 48이 관건인가보네 [2021-03-05 15:41:42] fromfuture : 월가섹희들진짜잔인하네 [2021-03-05 15:42:14] we-arae : 와 gme 3만원너었는데 12만원되있다 기분좋구만 [2021-03-05 15:42:18] KimHyoJun : 둘중 하나 .. 버릴때가 되었는데.. [2021-03-05 15:42:52] Retro : 틔ㅣ슨 [2021-03-05 15:42:53] we-arae : KimHyoJun: 힝 나 3천원 수익에서 마이너스 낫오...ㅠㅠ [2021-03-05 15:43:04] Spartner GAP : 헤헤 [2021-03-05 15:43:05] Retro : 테슬라 500불 가즈아 [2021-03-05 15:43:06] Ins02 : 나스닥 커플링 지대로네 [2021-03-05 15:43:08] Spartner GAP : 500불익절잫샏ㅅ덩 [2021-03-05 15:43:17] rosegarden : 나닥 6천에서 13000다이렉트로 올라온걸 요거뺐다고ㅎ [2021-03-05 15:43:39] DDDADDDA : 흠 [2021-03-05 15:44:03] KimHyoJun : we-arae: 형님 .. 그냥 롱으로 갈아타.. [2021-03-05 15:44:09] DDDADDDA : 롱이나탈란다 [2021-03-05 15:44:23] KimHyoJun : 지금 롱이 방어 어어어엄청 잘해주자나 [2021-03-05 15:44:41] we-arae : KimHyoJun: 아 비제이들 롱이 많은데 고민되네.. [2021-03-05 15:45:12] rosegarden : 반꿀 [2021-03-05 15:45:18] KimHyoJun : @we-arae 비제이들 신경쓰지말고 ㅋㅋㅋ [2021-03-05 15:45:35] we-arae : 어? 48 깨냐? [2021-03-05 15:45:48] we-arae : 와 이걸 또 올려 [2021-03-05 15:45:53] Fortune Teller : ㅈ같다 월급 200받았는데 150날렷다 [2021-03-05 15:46:00] KimHyoJun : @we-arae 형 방금 47 또 줫다? [2021-03-05 15:46:08] Fortune Teller : 나이번달어카냐 이제 5만원있어.. [2021-03-05 15:46:09] we-arae : KimHyoJun: 아니 난 47000..... [2021-03-05 15:46:10] Spartner GAP : ㅇ ㅏ내려가는거봐 뛰발.. [2021-03-05 15:46:1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46:1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00 Cont, @ 48007.5💥 [2021-03-05 15:46:12] Spartner GAP : 팔지말껄어어ㅓㄹㄹ [2021-03-05 15:46:1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명, 수량: 47,826개 😭 숏청산: 0명, 수량: 0개 [2021-03-05 15:46:20] KimHyoJun : 조때따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46:2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 Cont, @ 47961.5💥 [2021-03-05 15:46:28] KimHyoJun : 아니 우리형님들 또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46:38] KimHyoJun : we-arae: 47오래주네 ... [2021-03-05 15:46:38] we-arae : 이번에 다시 48회복하면 어째해야되냐 [2021-03-05 15:46:46] KimHyoJun : 뚤맀네 .. [2021-03-05 15:46:5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50 Cont, @ 47915.5💥 [2021-03-05 15:47:03] we-arae : KimHyoJun: 어..미안...연락이 잘 안됐나...49가달라고 말해줫는데.;; [2021-03-05 15:47:03] Retro : 호이 [2021-03-05 15:47:10] moon1000 : 좀만더 [2021-03-05 15:47:12] YEJI : 비트보다 나스닥이더무섭게생겻어차틐ㅋㅋㅋ [2021-03-05 15:47:16] KimHyoJun : 연락왔어 다시 간다고 ㅋㅋㅋ @we-arae [2021-03-05 15:47:20] we-arae : KimHyoJun: 근데 어차피 다시 48올리겠지... [2021-03-05 15:47:24] kokonenne : 살려줘 [2021-03-05 15:47:39] KimHyoJun : we-arae: 472번 내줫으니까. 이제 49가도 되지? [2021-03-05 15:47:40] we-arae : 와 진짜 48토악질 ㅋㅋ [2021-03-05 15:48:03] KimHyoJun : we-arae: 오뚜기처럼 일어선다 ㅋㅋㅋ [2021-03-05 15:48:18] KimHyoJun : 우리 롱형님들의 저력을 무시하지말것 !! [2021-03-05 15:48:18] we-arae : KimHyoJun: 뭐하는새퀸지 좀 물어봐줘 ㅋㅋ [2021-03-05 15:48:2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48:34] KimHyoJun : we-arae: 다시 48가쟈 [2021-03-05 15:48:42] rosegarden : 오만은 보고죽자잇 [2021-03-05 15:48:47] KimHyoJun : we-arae: 도돌임표 ~!!!! [2021-03-05 15:48:53] moon1000 : 집나간 개마냥 잘도 돌아오ㅔ [2021-03-05 15:49:04] we-arae : 와 48에 문지기 대체 누구냐 [2021-03-05 15:49:05] KimHyoJun : 절대 ㅋㅋㅋㅋ 48을 줄수 없다는 마인드인가? [2021-03-05 15:49:13] Billions_Ray : 아까 낮에 내가 말했지 48k가서 양전 근처까지 갔다가 다시내린다고 [2021-03-05 15:49:15] we-arae : 48문지기 석유왕이냐 [2021-03-05 15:49:19] moon1000 : 이번엔 좀만 더 멀리 갓다오자 [2021-03-05 15:49:33] KimHyoJun : we-arae: 48k가.. 외나무 다리구간인가봐 ㅋ [2021-03-05 15:50:04] KimHyoJun : 순삭으로 반을 말아올렷네 [2021-03-05 15:50:09] Billions_Ray : 1시까지보고 [2021-03-05 15:50:15] Billions_Ray : 털지말지 결정해야겠다 [2021-03-05 15:50:22] we-arae : KimHyoJun: 안돼겠다 니가 포기해 숏으로 갈아타 [2021-03-05 15:50:27] Spartner GAP : 맘편한 관 망 [2021-03-05 15:50:36] KimHyoJun : 문지기 ~~~ 나타나시오 ~ [2021-03-05 15:50:42] KimHyoJun : we-arae: 형이 갈아타..;;; [2021-03-05 15:50:57] KimHyoJun : we-arae: 우리 문지기형 짱 멋진형이니까.. [2021-03-05 15:50:58] we-arae : KimHyoJun: 그럴까..이정도로 처 막는거보니 고민되긴해.. [2021-03-05 15:51:13] KimHyoJun : we-arae: 빨리 결정해 안그럼 쏜다 ㅋㅋㅋ [2021-03-05 15:51:36] Spartner GAP : 일봉이 [2021-03-05 15:51:36] Spartner GAP : 몇시기준으로 [2021-03-05 15:51:38] Spartner GAP : 바뀌죵? [2021-03-05 15:51:38] KimHyoJun : we-arae: 이제 봐라.. 물량먹고 쏜다 ㅋ [2021-03-05 15:51:39] Spartner GAP : 비맥은 [2021-03-05 15:51:42] Spartner GAP : 9시인가 ? [2021-03-05 15:51:48] Spartner GAP : 다똑같이 아침9인감 [2021-03-05 15:51:51] we-arae : KimHyoJun: 시끄러 나 라면 먹을거니까 [2021-03-05 15:52:03] KimHyoJun : we-arae: 지금 라면 먹을대가 아니야.. [2021-03-05 15:52:03] RyuNa : 9시 [2021-03-05 15:52:12] KimHyoJun : we-arae: 이거 진검승부다 ㅋㅋㅋ [2021-03-05 15:52:14] Spartner GAP : 그춍 [2021-03-05 15:52:23] Spartner GAP : 자리안나올거가트니 [2021-03-05 15:52:24] Spartner GAP : 배그더하다와야겟넴 [2021-03-05 15:52:31] we-arae : KimHyoJun: 야 나 본절쳣다 라면먹고 다시 잡을랭..토악질 나올거같아.. [2021-03-05 15:53:02] KimHyoJun : we-arae: 형 지금이 야 [2021-03-05 15:53:06] KimHyoJun : we-arae: 롱잡아 [2021-03-05 15:53:07] we-arae : KimHyoJun: 내가 팔고 내려오면 컴터 부셔버리고싶을듯 [2021-03-05 15:53:17] we-arae : KimHyoJun: 아니야 좀 보다가 잡아야겠어.. [2021-03-05 15:53:27] KimHyoJun : we-arae: 난 분명히 알려줫더 [2021-03-05 15:53:36] KimHyoJun : we-arae: 알려줘써 [2021-03-05 15:53:39] a100 : 음.. [2021-03-05 15:53:40] DODOYOON3 : 아우 역시 자야 움직이나 [2021-03-05 15:53:53] Spartner GAP : a100: 성 전오늘도 퇴근하자마자 50만원머거씁다 [2021-03-05 15:54:01] a100 : Spartner GAP: 응 잘했어 [2021-03-05 15:54:0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18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54:10] YEJI : 잘간다잉 [2021-03-05 15:54:12] a100 : Spartner GAP: 당연하지 돈 벌러왔는데 당연히 벌고 가야지 [2021-03-05 15:54:1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어제의 청산 정보 [03-05(금)]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5:54:15] a100 : Spartner GAP: 뭐 문제있어? [2021-03-05 15:54:20] Spartner GAP : a100: 요ㅕ윽시 조급할게없습니다 성말대로 [2021-03-05 15:54:26] Spartner GAP : 떠난건 보내주고 내가벌거만 벌면됩니더 [2021-03-05 15:54:33] a100 : Spartner GAP: 돈벌러왔으면 돈만 벌어 [2021-03-05 15:54:38] we-arae : KimHyoJun: 망할 롱 탈걸 그랬나...ㅋㅋㅋㅋ [2021-03-05 15:54:42] a100 : Spartner GAP: 돈벌러와서 물릴까봐 쫄아서 매매 못하지말고 [2021-03-05 15:54:44] Spartner GAP : a100: ㅇㅈ함다 [2021-03-05 15:54:52] Spartner GAP : a100: 그래서 2만개잡던거 5만개씩잡고잇숨댜 캬얽 [2021-03-05 15:54:59] a100 : Spartner GAP: 어처피 넌 세력이 아니라서 머리 정수리에서는 못잡아 [2021-03-05 15:55:03] Spartner GAP : 2만개는 잘때 ㄷ안뒤지게 잡아놓고 ..5만개느내처해야됨다 [2021-03-05 15:55:03] Spartner GAP : ㅇㅈ.. [2021-03-05 15:55:06] a100 : Spartner GAP: 그냥 눈에서 잡아서 심장에서 팔아 [2021-03-05 15:55:19] a100 : Spartner GAP: 물릴까봐 못들어가면 절대 못딴다잉 [2021-03-05 15:55:22]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tner GAP 87회 (48614숏, 31,201개, 433불 이득) 🥈 KimHyoJun 61회 🥉 we-arae 47회 [2021-03-05 15:55:25] Spartner GAP : a100: ㅇㅈ. 강심장안되면 못탐댜 [2021-03-05 15:55:28] YEJI : ㅇ0ㅇ~~~ [2021-03-05 15:55:34] a100 : Spartner GAP: 할줄아네 [2021-03-05 15:55:43] a100 : Spartner GAP: 팁 하나줄까? [2021-03-05 15:55:50] Spartner GAP : a100: 어떤겁뉘까 [2021-03-05 15:55:51] a100 : Spartner GAP: 나스닥거리는애들 싹다 차단박어 [2021-03-05 15:55:58] Spartner GAP : a100: 그건 이미박아버렷쑵니다 [2021-03-05 15:56:00] RyuNa : ㅋㅋㅋㅋㅋ [2021-03-05 15:56:03] chuu_9 : 주식쟁이들이 많이 넘어온거야? [2021-03-05 15:56:07] YEJI : Spartner GAP: 고배로 숏치다가 뚝계속터지고 46숏에물려있는사람 얘기듣지마셈 [2021-03-05 15:56:1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56:11] chuu_9 : 코인판에서 언제부터 나스닥을 그렇게 열심이 봤데 [2021-03-05 15:56:12] YEJI : ㅋㅋㅋㅋㅋ누가누구한테조언햌ㅋㅋㅋ [2021-03-05 15:56:17] Spartner GAP : YEJI: 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56:24] a100 : Spartner GAP: 안피곤해? 안자? [2021-03-05 15:56:26] fromfuture : 아 털렸다 [2021-03-05 15:56:27] fromfuture : 슈발 [2021-03-05 15:56:28] RyuNa : 달러 주식 나스닥 다스닥선물 비트선물 금값 석유 다 관련있어요 [2021-03-05 15:56:40] Spartner GAP : a100: 개힘들긴한데 . 그래도 돈벌어야죠 ........... [2021-03-05 15:56:43] chuu_9 : 주식하던 사람들 많이 넘어오긴했네 [2021-03-05 15:56:52] Trader OTP : 그걸알면 그걸알지 왜 코인을.. [2021-03-05 15:57:11] Z2 : 아 비트전업을할까 사업이랑병행할까 [2021-03-05 15:57:12] YEJI : 기관이 비트에ㄱ 들어왓으니 [2021-03-05 15:57:14] YEJI : 아예 무시할순없지 [2021-03-05 15:57:19] Z2 : 개고민된다 개빡치네 [2021-03-05 15:57:22] YEJI : 나도 코인예전에할떈 나스닥의나자도 트롤박스에없엇는데 [2021-03-05 15:57:26] YEJI : 아예무시는아니라고생각함 [2021-03-05 15:57:29] YEJI : 그냥참고만 [2021-03-05 15:57:30] a100 : Spartner GAP: 가장 좋은팁 하나줄까 [2021-03-05 15:57:33] chuu_9 : 아예 무시는 안하지 ㅎㅎㅎ [2021-03-05 15:57:36] chuu_9 : 참고만.. [2021-03-05 15:57:37] Spartner GAP : a100: 어떤거욧 [2021-03-05 15:57:37] YEJI : ㅇ__ㅇ [2021-03-05 15:57:42] DODOYOON3 : 보조지표 정도 ㅇ [2021-03-05 15:57:42] Spartner GAP : a100: 게일조오오은! [2021-03-05 15:57:43] a100 : Spartner GAP: 우선 수익중인데 어디서 마감을 쳐야될지 [2021-03-05 15:57:51] DODOYOON3 : 주지표로 자꾸 깝싸니 보기 싫은거 같음 [2021-03-05 15:57:54] Spartner GAP : a100: ㅇㅇ,,그거 제일어려운데 그거어케해야됩니까 [2021-03-05 15:57:56] a100 : Spartner GAP: 만약에 니가 1비트로 1.3비트를 만들었다 치자? [2021-03-05 15:58:02] YEJI : DODOYOON3: 인정 [2021-03-05 15:58:04] a100 : Spartner GAP: 1.2까지 시드가 떨어지면 그날 거기서 끝 [2021-03-05 15:58:09] chuu_9 : 나스닥 외치는 사람들 나스닥을 선행지표 쯤으로 보는것 같던데 [2021-03-05 15:58:16] a100 : Spartner GAP: 근데 거기까지 안떨어지고 쭉쭉간다 그럼 계속가 [2021-03-05 15:58:16] Trader OTP : 1비트 와우 부자 [2021-03-05 15:58:19] RyuNa : 선행이아니라 [2021-03-05 15:58:24] RyuNa : 그냥 다 연관있음 [2021-03-05 15:58:27] a100 : Spartner GAP: 쉽지? [2021-03-05 15:58:29] YEJI : 그 그게 막 무슨지표가잇긴하더라구여 dxy 이인가 [2021-03-05 15:58:30] chuu_9 : 맞음 당신말이 맞음 [2021-03-05 15:58:39] YEJI : 이 지표가 원래는 나스닥 비트코인이랑 반대로움직엿는데 이게좀비슷해졋다~머ㅜ이정도인거같은데 [2021-03-05 15:58:46] YEJI : 머그정도 ㅎ0ㅎ;; [2021-03-05 15:58:57] Spartner GAP : a100: ㅇㅎ.. 오켕이요! [2021-03-05 15:59:0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59:12] a100 : Spartner GAP: 먼 개소리인지는 알아서 해봐 그럼 알꺼야 ㅋㅋ [2021-03-05 15:59:14]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6(토)] 😭 롱청산: 452명, 수량: 54,983,986개 😭 숏청산: 502명, 수량: 41,326,696개 [2021-03-05 15:59:27] YEJI : 비트야모야모야 모해모해 어디루갈꺼야 [2021-03-05 15:59:31] Spartner GAP : a100: 그말이 맞는거같은데 잃은날 매매하면 맨날잃어서 그게정답인듯 [2021-03-05 15:59:52] a100 : Spartner GAP: 응 물들어올때는 노를 저어야지 [2021-03-05 15:59:53] chuu_9 : 예지님도 호두방송 보는거야/ [2021-03-05 15:59:58] chuu_9 : 모야모야~ [2021-03-05 16:00:00] we-arae : KimHyoJun: 아씨 괜히 팔았어 ㅠㅠ [2021-03-05 16:00:00] chuu_9 : 비트 어디가는데 [2021-03-05 16:00:03] a100 : Spartner GAP: 근데 시드가 나락으로 가면 거기서 마감을 해야지 [2021-03-05 16:00:07] YEJI : chuu_9: 아녀 원래제말투임 그분이그렇게써여? [2021-03-05 16:00:07] RyuNa : /position xbtusd 숏들간다 방향나왔다 ``` :bitmex: XBTUSD: -129,000 Cont @ 47846.89 ``` [2021-03-05 16:00:12] a100 : Spartner GAP: 이기고 있는데 굳이 무리할 필요있나 [2021-03-05 16:00:1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0 Cont, @ 47870💥 [2021-03-05 16:00:15]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6:00:2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0,000 Cont, @ 47847💥 [2021-03-05 16:00:25] YEJI : 오오비트 !! [2021-03-05 16:00:26] chuu_9 : YEJI: 네 박호두 말투중에 모야모야 있어서 보는가 싶어서 물어봄 [2021-03-05 16:00:28] KimHyoJun : 다시 복구 간다 [2021-03-05 16:00:32] YEJI : 와 금호인터넷토할꺼같다렉너무심해 [2021-03-05 16:00:3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200 Cont, @ 47824.5💥 [2021-03-05 16:00:36] we-arae : KimHyoJun: 아놔 5분만 더 기다릴걸 ㅠㅠ [2021-03-05 16:00:41] Billions_Ray : 나이스다 [2021-03-05 16:00:4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39,647 Cont, @ 47755.5💥 [2021-03-05 16:00:46] jsu : 님들 추세선보고하시나요? [2021-03-05 16:00:56] jsu : 아님 엘리엇 피보 rsi 보고하시나요? [2021-03-05 16:01:04] a100 : jsu: 추세선 보고 돈벌면 사람들 청산 아무도 안나겠쥬~ [2021-03-05 16:01:10] imobu... : 네이버돌림판이요 [2021-03-05 16:01:18] YEJI : 다보면좋을거같어영 [2021-03-05 16:01:19] RyuNa : 트박보고함 반대매매 [2021-03-05 16:01:25]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6:01:27] DDDADDDA : 롱이다 롱 [2021-03-05 16:01:29] jiccoin : 나스닥 시박꺼 [2021-03-05 16:01:32] winner824 : 아닌가보네 [2021-03-05 16:01:33] YEJI : imobu...: 그게더 잘맞을수도잇음 [2021-03-05 16:01:37]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76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01:43] KimHyoJun : 물량 털고 .. 롱이 잡아먹고 [2021-03-05 16:01:47] Leonardo DiCaprio : 숏튀엇 [2021-03-05 16:01:51] Z2 : 아돈복사오지네진짜 [2021-03-05 16:01:57] imobu... : 485뚫고지지못하니 내려가야지 [2021-03-05 16:01:57] a100 : 어떻게 되려나 [2021-03-05 16:02:00] Z2 : 비트전업이나을려나ㅡㅡ [2021-03-05 16:02:01] SuncheonCoin : 오우쉣 머선일이고ㅋㅋㅋ 야쓰 [2021-03-05 16:02:08] Z2 : 뭔사업이냐 돈벌어야지 [2021-03-05 16:02:09] moon1000 : 이제 49가자 [2021-03-05 16:02:12] Z2 : 맞제애들아? [2021-03-05 16:02:15] chuu_9 : 한번 더 참았다 다시 롱 들어가봐야징 [2021-03-05 16:02:19] KimHyoJun : 48k형님들 있어서 [2021-03-05 16:02:21] talmowatda : 청산or대익절타임 [2021-03-05 16:02:27] talmowatda : 골라골라 [2021-03-05 16:02:27] Z2 : 맞아아니야애들아 [2021-03-05 16:02:29] chuu_9 : 박스권 나오는것 같은데 오늘 위아래로 발라먹자 [2021-03-05 16:02:30] KimHyoJun : 다시 복구각 잡음 [2021-03-05 16:02:32] a100 : Spartner GAP: 내가 애기해준거있지 [2021-03-05 16:02:35]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2:40] a100 : Spartner GAP: 그거 한 몇일만 습관들여봐 괜찮아 [2021-03-05 16:02:41] winner824 : 젓댄거같다 [2021-03-05 16:02:52] imobu... : 떨롱하다 잘못함죽음 [2021-03-05 16:02:53] Spartner GAP : a100: 일단 배그중이라 하고오겠습니더 [2021-03-05 16:02:58] YEJI : 꺄르르르 [2021-03-05 16:03:01] talmowatda : 43까지들고간드아 [2021-03-05 16:03:15] BabyHero : 꽉자바~ [2021-03-05 16:03:21] KimHyoJun : 줘떄따.. [2021-03-05 16:03:32] imobu... : 이미 돌파실패각아닌감 [2021-03-05 16:03:33] asdfzxc1 : 님들 오우거 마법사 헤드엔숄더 패턴임 떨어진다 도망챠 [2021-03-05 16:03:33] chuu_9 : 43k? [2021-03-05 16:03:33] RyuNa : /position xbtusd 조금만 들고가야지 오늘무빙 거지같으니 ``` :bitmex: XBTUSD: -69,000 Cont @ 47846.89 ``` [2021-03-05 16:03:37] Brand New : 돔황챠~ [2021-03-05 16:03:41] asdfzxc1 : 머리가 2개인 헤드엔 숄더가있다!? [2021-03-05 16:03:44] chuu_9 : 원웨이로 보기에는 장이 너무 아깝다 [2021-03-05 16:03:47] asdfzxc1 : 오우거 마법사였던거임 ㅋㅋ [2021-03-05 16:03:53] chuu_9 : 적당히 익절하고 발라먹자 [2021-03-05 16:04:00] chuu_9 : 뼈까지 발라먹어야 돈을 알차게 벌지 [2021-03-05 16:04:01] asdfzxc1 : 돔ㅎ황챠~~ [2021-03-05 16:04:02] YEJI : chuu_9: 인뎡인뎡 [2021-03-05 16:04:05] rosegarden : 차트가 참 갭이없다 이제 해선처럼 되어버렸네 [2021-03-05 16:04:24] chuu_9 : 대충 무릎에서 사서 꼭지보고 목덜미에서 사고 팔고 반복하자 [2021-03-05 16:04:28] KimHyoJun : 하.. 이거 갈피를 못잡겟네 [2021-03-05 16:04:45] chuu_9 : 근대 숏은 역시 힘이 강하네 [2021-03-05 16:04:53] chuu_9 : 후르륵 짭짭 후르륵 내리네 [2021-03-05 16:05:30] KimHyoJun : 숏형님들이 한방이 강하긴 하네.. [2021-03-05 16:05:37]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5:43] YEJI : 숏이빠르고즐겁긴해 [2021-03-05 16:05:47] YEJI : 오를땐영챠영챠 [2021-03-05 16:06:03] chuu_9 : 숏이 먹을때 신속해서 좋긴한듯 [2021-03-05 16:06:08] KimHyoJun : 이제 또 영차 영차 해야지.. [2021-03-05 16:06:16] chuu_9 : 롱은 올릴때 매수 힘이 좋은게 뭔가 믿음이 가고 [2021-03-05 16:06:28] chuu_9 : 숏은 홀롤로롤롤로~ 하면 500불 먹음 [2021-03-05 16:06:38] YEJI : ㅋㅋㅋㅋ홀로로로로로!! [2021-03-05 16:07:14] YEJI : 49 저항자리 보고 숏칠랫는데 48700간거면 간거나마찬ㄱ지일까?궁금하네 [2021-03-05 16:07:37]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5,600 Cont, @ 47687.5💥 [2021-03-05 16:07:38]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6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6:07:42] O000WAN000O : 피의금요일 가주아ㅏㅏㅏㅏㅏㅏㅏ [2021-03-05 16:07:44]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7558.5 [01시 07분 41초] ㅤ🔸 최고가: 47850.5 (292) [01시 00분 01초] ㅤ🔸 최저가: 47558.5 (0) [01시 07분 36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292 [2021-03-05 16:08:12] bitlucky : 무반등 [2021-03-05 16:08:17] asdfzxc1 : 님들 오우거 마법사 헤숄패턴 맞췄어요 [2021-03-05 16:08:25] winner824 : 호두야 숏을 들고간다는데 이거 [2021-03-05 16:08:30] winner824 : 롱을 타야겟는데 [2021-03-05 16:08:33]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48.4848 ``` [2021-03-05 16:08:36] a100 : 이게 끝이야? [2021-03-05 16:08:38] a100 : 장난해? [2021-03-05 16:08:40] a100 : 더 올려야지 [2021-03-05 16:08:54] KimHyoJun : 이제 물량 땡겻으니.. 형들아 가쟈.. [2021-03-05 16:08:57] KimHyoJun : 나 이제 무서워 [2021-03-05 16:09:02] a100 : KimHyoJun: 어디로 가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