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 >> English 中文 Русский 한국어 日本語 Español Français [2021-03-05 15:04:07] KimHyoJun : 뱉어라 ~ [2021-03-05 15:04:27] Spartner GAP : ㅂㅐ그나한판하고와서 [2021-03-05 15:04:27] korean hangang : 제발... ㅠㅠ 내려가줘 [2021-03-05 15:04:28] Spartner GAP : 포지잡아야지. [2021-03-05 15:04:30] korean hangang : 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악 [2021-03-05 15:04:31] 561761 : 풀숏으로 자러갑니다 ㅃㅃ [2021-03-05 15:04:45] we-arae : 풀숏 뚝배기 깨로 올라가는척하는거지?? 내려가 줄거지?? [2021-03-05 15:05:00] KimHyoJun : 뚝배기 깨러 가즈아 ~~!!! [2021-03-05 15:05:24] chuu_9 : 지옥 안가나..? [2021-03-05 15:05:33] we-arae : 제발 내려가자 [2021-03-05 15:05:40] Spartner GAP : 배그할사람 [2021-03-05 15:05:41] Spartner GAP : 있쑤요? [2021-03-05 15:05:48] Melon_Musk : - 지옥갈 힘도 없네 [2021-03-05 15:05:48] Spartner GAP : 감이안와서 배그하고와야겠어.. [2021-03-05 15:05:57] chuu_9 : 숏 손절쳐야겟는데 ㅋㅋㅋ [2021-03-05 15:05:59] we-arae : 아 테슬라 600안착 시도하네 [2021-03-05 15:06:02] chuu_9 : 앙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5] chuu_9 : 숏에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8] Melon_Musk : - 일단 전고 트라이 계속할듯 [2021-03-05 15:06:20] KimHyoJun : 돈 털고 나오면 살려준다 숏님들 [2021-03-05 15:06: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06:28] korean hangang : 끼야아아아아아악 [2021-03-05 15:06:31] korean hangang : 이건!!!! [2021-03-05 15:06:33] KimHyoJun : 언능 털어 시장가에 [2021-03-05 15:06:34] korean hangang : 현실이 아니야!!!! [2021-03-05 15:06:37] KimHyoJun : 안그럼 둑는다.. [2021-03-05 15:06:41] Hi10 : 48.5돌파 ㄱㅈㅇ [2021-03-05 15:06:48] KimHyoJun : ㄱ ㅏ즈아 !! [2021-03-05 15:06:49] Ins02 : 나스닥 반등간다 [2021-03-05 15:06:52]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7:00] AraMisCoin : 개커엽다진짜 [2021-03-05 15:07:07] Spartner GAP : 갯수를 [2021-03-05 15:07:10] KimHyoJun : 간다 간다 ㅋㅋㅋ [2021-03-05 15:07:11] Spartner GAP : 몇개씩잡을까.. [2021-03-05 15:07:12] korean hangang : 안되... 내가...피땀흘려 하나하나 모은.. 비트가... 지워지고있어..ㅠㅠ [2021-03-05 15:07:14] merere-1 : 비트 간드아 [2021-03-05 15:07:15] XTAL : 스닥이 내렸다 올렸다 내렸다 올렸음 [2021-03-05 15:07:17] Spartner GAP : 한번에 다잡으면 맘아플꺼같고 .. [2021-03-05 15:07:17] YEJI : 850만개 히든롱고래기억안나니? 더올라가구잇셩 [2021-03-05 15:07:19] KimHyoJun : 딱 49까지만 뚫자 [2021-03-05 15:07:21] Spartner GAP : 물릴거 생각하고 좀 적게잡을까 [2021-03-05 15:07:21] KimHyoJun : 그럼 되 [2021-03-05 15:07:23] Hi10 : 돌파 간다 [2021-03-05 15:07:26] Inter.Service : AraMisCoin: 끼룩끼룯~ [2021-03-05 15:07:27] Leonardo DiCaprio : 머야시바아아 [2021-03-05 15:07:27]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5:07:29]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5:07:31] Hi10 : 숏 조심 [2021-03-05 15:07:34] we-arae : 안돼에 ㅠㅠ [2021-03-05 15:07:35] KimHyoJun : 우리 롱형님들 최고 ~~!! [2021-03-05 15:07:37] AraMisCoin : Inter.Service: 꺄르르르 [2021-03-05 15:07:38] we-arae : 어디까지 가냐 ㅠㅠ [2021-03-05 15:07:39] SuncheonCoin : 롱이구나 [2021-03-05 15:07:39] Melon_Musk : - 거래량 실어서 49뚫으면 단기 추세는 바뀔듯 [2021-03-05 15:07:42] KimHyoJun : 간다 간다 간다 [2021-03-05 15:07:43] doggaebea : 볼밴 뚫고 간다 [2021-03-05 15:07:47] KimHyoJun : 49k뚤러 가자 [2021-03-05 15:07:48] Inter.Service : AraMisCoin: 오늘 많아 먹었지? ㅎㅎ [2021-03-05 15:07:55] Hi10 : 일단 50트라이 갑니다 [2021-03-05 15:07:57] KimHyoJun : 볼벤 일딴 뚫어 제껴 [2021-03-05 15:08:00] AraMisCoin : Inter.Service: 살살무거찌머 [2021-03-05 15:08:02] YEJI : 난롱불타기햇지렁 가즈앙 [2021-03-05 15:08:0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8:08] YEJI : ㅁ눌림목에이런건 야수의심장으로불타기하느거다 [2021-03-05 15:08:13] KimHyoJun : 물량 나오는대로 다 잡아먹고 가죠? [2021-03-05 15:08:14] docmavi : 나스닥이랑 같다는 놈들 다 어디갔냐 [2021-03-05 15:08:27] half moon : 같은데 [2021-03-05 15:08:29] Inter.Service : AraMisCoin: 부럽구만 ㅡㅡ;; ㅊㅋㅊㅋ 난 짧게 끊어 먹느라 그다지.... ㅜㅜ [2021-03-05 15:08:31] half moon : 나스닥도 반등중 [2021-03-05 15:08:3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6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08:41] XTAL : 내렸다 올렸다 내렸다 올렸는데 비트는 저점이 높아짐 [2021-03-05 15:08:42] Sjshdhh : /position xbtusd [2021-03-05 15:08:50] a100 : 난 나스닥 거리는애들 싹다 차단이야 [2021-03-05 15:08:51] Melon_Musk : - 개미들 돈은 이미 많았고 형님들이 긁어주기만 기다리고 있었음 [2021-03-05 15:08:52] SuncheonCoin : 롱이구나.. 흑흑 [2021-03-05 15:09:00] SPARK_BUSAN : 취금이니 [2021-03-05 15:09:01] SPARK_BUSAN : !!!!!!!!!!!!!1 [2021-03-05 15:09:03] korean hangang : 나.. [2021-03-05 15:09:03] dfdfdfdfz : /position xbtusd 언제 내리지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5:09:04] korean hangang : 미칠거같아 [2021-03-05 15:09:07] AraMisCoin : Inter.Service: 계속말했거든 4시간봉 일목 꺄르르 [2021-03-05 15:09:08] korean hangang : 정신 나갈거같아!!!!! [2021-03-05 15:09:09] dol-I : 일봉 양전햇네 [2021-03-05 15:09:12] winner824 : 우리 비트코인 씨께서 어머니가 없어서 무빙이 너무하시네 [2021-03-05 15:09:16] YEJI : 비트저점이높아진건아니지그냥 박스권이지 단기저점인거지 고점도못뚫자너 그냥박스권 [2021-03-05 15:09:17] SuncheonCoin : 매수 너무 쌔자누ㅜ [2021-03-05 15:09:18]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3,058 Cont @ 47258.9792 ``` [2021-03-05 15:09:20] Sjshdhh : 가즈아 [2021-03-05 15:09:37] dol-I : 슬슬 내려갈따 됏는데 [2021-03-05 15:09:41] Melon_Musk : - 여기서부턴 고래들 사이에 비잔틴 이슈다 [2021-03-05 15:09:45] YEJI : Sjshdhh: 아직도안팔앗다니존경쓰 난 다보내주고 불탔는데 [2021-03-05 15:09:45] Spartner GAP : 안내려가넴.. [2021-03-05 15:09:46] Inter.Service : AraMisCoin: 오늘 이래저래 좀 바빠서 시간봉 계단패턴만 보고 1비트만 소소하게 치고 빠지고 몇번 했네 [2021-03-05 15:09:49] korean hangang : 나...한숨자구올래... [2021-03-05 15:09:49] Spartner GAP : 롱을타야되는건가 ㅋㅋ [2021-03-05 15:09:52] Spartner GAP : 숏잡고싶은데 [2021-03-05 15:09:54] Spartner GAP : 하아 ㅋㅋ [2021-03-05 15:09:58] Spartner GAP : 배그한판하고올래 ㅂㄷ [2021-03-05 15:10:01] YEJI : 머스크씨 트윗써주기로햇잖아요 [2021-03-05 15:10:01] Melon_Musk : - 통수 한 명 나오면 그냥 무너짐 [2021-03-05 15:10:08] Goojo91 : /position xbtusd 올만에 크게 함 잡앗다 가즈아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285.8522 ``` [2021-03-05 15:10:09] AraMisCoin : Inter.Service: 돈벌면되쮀 [2021-03-05 15:10:13] Melon_Musk : - 이사회에서 계정 압수당함ㅜ [2021-03-05 15:10:14] korean hangang : 넘모 괴로워..숨을 쉴수가 없다 [2021-03-05 15:10:21] Hi10 : 50 51 51.5 53.5 [2021-03-05 15:10:29] chuu_9 : 롱인것 같은데? [2021-03-05 15:10:31] chuu_9 : 숏은 손절칠까 [2021-03-05 15:10:3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10:41] chuu_9 : 지금 손절치면 안아픈데 .. [2021-03-05 15:10:43] Sjshdhh : YEJI: 흔들린다.. [2021-03-05 15:10:54] Inter.Service : AraMisCoin: 일당 간신히 해서 아쉽지만 이런 패턴에 저번엔 크게 물렸던거 생각하면 만족하려고 노력중 ㅎㅎㅎ 성투하셈~ ^^ [2021-03-05 15:10:55] merere-1 : chuu_9: 전고까진 버텨보시죠 [2021-03-05 15:11:04] merere-1 : 어차피 얼마 차이 없으니 [2021-03-05 15:11:04] ROLLAN... : /orders xbtusd 인간적으로 터치하고 가는게 차트아니냐 그래서 익절햇다ㅎㅎ ``` :bitmex: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50 ``` [2021-03-05 15:11:07] YEJI : Sjshdhh: 난근데 47000대롱이라 불타지마 나는 익절많이봐서 그냥 눌림목에불탄거뿐이야 [2021-03-05 15:11:17] chuu_9 : 오킹 [2021-03-05 15:11:17] ZitMEX : 무슨 펀비를 롱이 받네?? [2021-03-05 15:11:18] YEJI : Sjshdhh: 난 46300까지 매수받음 [2021-03-05 15:11:28] Melon_Musk : - f** FED. GO $BTC [2021-03-05 15:11:31] AraMisCoin : Inter.Service: 그르즈아 일목안깨는데자꾸숏숏 하길래 계속받고팔고해쮀 [2021-03-05 15:11:32] ZitMEX : 이제 숏좀 가즈아 [2021-03-05 15:11:32] merere-1 : 저도 전고 뚫리면 바로 튐 [2021-03-05 15:11:34] jbb : 이거어케된거야 [2021-03-05 15:11:44] talmowatda : 그만좀올려ㅡㅡ [2021-03-05 15:11:46] merere-1 : 밑에서 롱 잘 먹어서 오늘 시드 25프로 늘렸으니 [2021-03-05 15:11:46] ZitMEX : 이게 머선일이거 [2021-03-05 15:11:53] YEJI : 나스닥을 신경안쓰긴햇는데 영신경안쓸건아니구나 기관잊들어와서그런가 좀 느낌있네 [2021-03-05 15:12:04] we-arae : 숏 구조대 오냐 [2021-03-05 15:12:04] WINNERBRO : /position xbtusd 모르겠다 난 숏탔다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709.206 ``` [2021-03-05 15:12:11] Inter.Service : AraMisCoin: 이치모쿠 아까 보긴 했는데 ㅋㅋ 임튼 좀있다 봅세~ ^^/ [2021-03-05 15:12:18] ZitMEX : WINNERBRO: 숏자리인듯 [2021-03-05 15:12:20] we-arae : 숏 구조대 오냐!!!!!!!!!! [2021-03-05 15:12:24] AraMisCoin : Inter.Service: 그러즈아 [2021-03-05 15:12:26] I_LONG_YOU : 그만좀쳐내려 ; [2021-03-05 15:12:27] RyuNa : 오늘 무빙 위 아래 다 먹기좋네 [2021-03-05 15:12:33] ZitMEX : 롱 박살내즈아 [2021-03-05 15:12:44]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5 15:12:46] I_LONG_YOU : 나스닥 개쓰레기네진짜 ㅋㅋ [2021-03-05 15:12:48] ZitMEX : 눌러버려잇 [2021-03-05 15:13:00] we-arae : 비트 무빙 토악질 나오는데 [2021-03-05 15:13:00] a100 : I_LONG_YOU: 동생 [2021-03-05 15:13:02] Hi10 : 48.5지지못하면 47.5갓다오겟습니다 [2021-03-05 15:13:03] ZitMEX : 38케이 가즈아 [2021-03-05 15:13:07] a100 : I_LONG_YOU: 난 동생 차단하기 싫어 나스닥 애기하지망 [2021-03-05 15:13:10] we-arae : 비트 3케이 가자! [2021-03-05 15:13:13] SpqS : 테슬라는 상당히 지옥가네 [2021-03-05 15:13:31] we-arae : 뭐여 테슬라 또 전저점 부비고있네.. [2021-03-05 15:13:40] I_LONG_YOU : a100: 밑에 테슬라얘기뭐여;; [2021-03-05 15:13:44]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13:47] half moon : ㅋㅋㅋㅋ [2021-03-05 15:13:48] Spartner GAP : 갓다오겠습니다 [2021-03-05 15:13:53] Spartner GAP : 배그하고옵니다 [2021-03-05 15:13:54] ZitMEX : 비트 내려가자 [2021-03-05 15:13:54] half moon : 지금까진 흐름 완전 비슷하네유 [2021-03-05 15:13:56] a100 : I_LONG_YOU: 그냥 비맥 마진거래 제외하고 나스닥 테슬라 기타등등 애기하는애들 싹다 차단해버려 [2021-03-05 15:14:00] RyuNa : 머스크 비트 익절하고 테슬라 주가보호책으로 자사주 매입한번하자 [2021-03-05 15:14:02] a100 : I_LONG_YOU: 어그로 끄는애들 테판이야 [2021-03-05 15:14:33] WINNERBRO : 2월 중순 ~ 2월말에 내린만큼 큰거 하나 더 나온다고 생각하고 이번에는 월봉 바뀐다고 생각하고 숏탔다 [2021-03-05 15:14:48] YEJI : I_LONG_YOU: 제가 비트 한지오래됫는ㄷ ㅔ나스닥이랑 영관련없지않아요 트뷰첫번쨰글보면 나스닥이랑 약간비슷해지는디커플링지표있는데참고하세요 저분이그냥인정안하는거임 비트에 기관이들어온이상 영상관없다할수없죠 [2021-03-05 15:14:55] YEJI : 사람들이괜히 연관짓는게아님 [2021-03-05 15:15:10] YEJI : 원래 과거에는 1도상관없긴햇는데 지금은 1도상관없진않은거같아요 [2021-03-05 15:15:17] half moon : 유동성으로 가는 장세인데 [2021-03-05 15:15:19] half moon : 상관없을수가 없죠 [2021-03-05 15:15:21] YEJI : 디커플링ㅇ느낌많이나니까 사람들이 연관짓는거임 [2021-03-05 15:15:26] YEJI : A100 지가듣기싫으면다어그로라고함 [2021-03-05 15:15:28] half moon : 돈의 흐름과 관련있는데 [2021-03-05 15:15:35] YEJI : 나도차단당햇는데 쟤그냥고뱃쇼츙 맨날 뚝깨져서 평단바뀜 [2021-03-05 15:15:38] half moon : 진짜 사다리 타러오셨나보넹 [2021-03-05 15:15:43] winner824 : 나스닥이랑 아예 똑같이 움직일때도 잇엇는데 [2021-03-05 15:15:45] SPARK_BUSA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5:46] we-arae : 테슬라 전 저 다시 깻다 포지 어디 잡아야되냐 진짜 [2021-03-05 15:15:48] winner824 : 그때가 레전드엿지 [2021-03-05 15:15:5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흑우 TOP3 🥇 SuncheonCoin, 47303숏, 5,000개 (1055불 물림) 🥈 a100, 47348숏, 33,000개 (1011불 물림) 🥉 greatbot, 47483숏, 2,500개 (876불 물림) [2021-03-05 15:15:53] SPARK_BUSAN : 그냥 분위기를 본다고 생각하면되지 [2021-03-05 15:15:5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15:55] chuu_9 : 아 몰랑 숏은 손절쳤당 [2021-03-05 15:15:58] SPARK_BUSAN : 안맞다고 왜케 빡빡우기냐 [2021-03-05 15:16:00] chuu_9 : 50k 가쥬앙 [2021-03-05 15:16:00] SPARK_BUSAN : ㅋ [2021-03-05 15:16:44] fromfuture : 100배롱탓다가즈아~ [2021-03-05 15:16:48] Hi10 : 트론 언제갑니까?오늘일봉 마감전에는 갈텐데ㅎ [2021-03-05 15:16:49] fromfuture : 비트 1조갑니다! [2021-03-05 15:17:00] ROLLAN... : /orders xbtusd 걸려줘 잔다 ``` :bitmex: XBTUSD: Buy 10000 @ 47670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50 ``` [2021-03-05 15:17:11] Buttergu2 : 나스닥 파란불인데 아래좀 살려주냐? [2021-03-05 15:17:41] SPARK_BUSAN : 이번 주말장은 [2021-03-05 15:17:42] SPARK_BUSAN : 어떨까 [2021-03-05 15:17:45] SPARK_BUSAN : 크 [2021-03-05 15:17:54] chuu_9 : /position xbtusd 갸쥬아 1조 ``` :bitmex: XBTUSD: 1 Cont @ 48402.5 ``` [2021-03-05 15:19:08]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9:12] iiIIIIiiIIiIIlllII : 롱 반등~~~ [2021-03-05 15:19:38]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9:44] MoGu-MoGu : 진짜 이자리왓구나 [2021-03-05 15:19:45] DDDADDDA : 100배숏이다 [2021-03-05 15:19:47] DDDADDDA : 숏치구 부자되자 [2021-03-05 15:19:51] we-arae : 어디로~가야~하죠~비트씨~ [2021-03-05 15:19:52] DDDADDDA : 계란삶아먹을까 [2021-03-05 15:19:56] DDDADDDA : 아까 먹으려다가 안먹었는디 [2021-03-05 15:20:20] we-arae : 이제 48근처도 안가냐 망할 [2021-03-05 15:20:30] Hi10 : 48.7~ 47.5 수렴예상 [2021-03-05 15:20:37] fromfuture : 가즈아!!비트 3k까지 익절금지!! [2021-03-05 15:20:38] MoGu-MoGu : 내가본 맥점ㅈㅏ린데... [2021-03-05 15:20:43] MoGu-MoGu : 숏 못타겟눙 ㅠ [2021-03-05 15:20:52] talmowatda : 숏충이 살려주세요 어푸어푸 [2021-03-05 15:20:57] YEJI : 렉너뭇미해 [2021-03-05 15:20:58] fromfuture : ㄹㅇ 4번낚았다 이젠 가자!!아래로!! [2021-03-05 15:20:59] MoGu-MoGu : 48.7 ㅠ [2021-03-05 15:21:04] O000WAN000O : Hi10: 46.6~48.9 [2021-03-05 15:21:21] MoGu-MoGu : 핸드폰으론.. 절대 매매안해야지.. [2021-03-05 15:21:23] KimHyoJun : 난리 나네 난리나 ㅋ [2021-03-05 15:21:30] we-arae : 테슬라 전 저 무너졋다 내려가즈아!! [2021-03-05 15:22:05] Hi10 : O000WAN000O: 47아래로 다시가면 안됩니다 힘들어요 [2021-03-05 15:22:14] O000WAN000O : Hi10: 휩쇼여~ [2021-03-05 15:22:32] fromfuture : 엘런머스크 야부리털두만 제대로뒤지네 노가다잡부련 [2021-03-05 15:22:35] Hi10 : O000WAN000O: 47.5예상합니다 [2021-03-05 15:22:36] MoGu-MoGu : 일봉을 다말아올렷성 [2021-03-05 15:22:43] O000WAN000O : Hi10: 넵넵 [2021-03-05 15:22:48] MoGu-MoGu : 숏 롱 다 힘든자리 ㅠ [2021-03-05 15:22:58] O000WAN000O : 나스닥 지옥가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1-03-05 15:23:00] we-arae : 저배가 답이네.. [2021-03-05 15:23:0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23:03] KimHyoJun : 언제나 개미들의 .. 생각을 뒤업는게 세력.. [2021-03-05 15:23:07]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4명 (66%) 숏: 2명 (33%)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269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31불 이득) [2021-03-05 15:23:16] a100 : 아 왜이렇게 진짜 [2021-03-05 15:23:19] a100 : 나스닥 거리는애들이 왤케 많아 [2021-03-05 15:23:20] we-arae : 지금 고배는 다 터지는각인가 [2021-03-05 15:23:22] a100 : 차단하기도 힘들다 [2021-03-05 15:23:33] MoGu-MoGu : 스닥이형 지옥가? [2021-03-05 15:23:33] djwdjdwj : 하방가즈아 [2021-03-05 15:23:35] O000WAN000O : 나스닥이랑 똑같이 가니깐 그러지 ㅡㅡ [2021-03-05 15:23:41] moon1000 : 47한번 보고 오면 롱탄다 [2021-03-05 15:23:43] YEJI : O000WAN000O: 그냥무시하셈 틀딱임 [2021-03-05 15:23:44] O000WAN000O : 차트를 켜놓고 봐봐 ㅋㅋ [2021-03-05 15:23:44] djwdjdwj : 블랙홀가즈아 [2021-03-05 15:23:51] Hi10 : 근데 나스단 봐야합니다 [2021-03-05 15:23:51] YEJI : 자기말만맞음 그래서 46숏처물려잇는애임무시 [2021-03-05 15:23:52] O000WAN000O : YEJI: ㅇㅇ [2021-03-05 15:23:52] dasdasdccxz : ㅋㅋ 쟤는 그냥 돋박하느라 싫은소리 듣기싫은거임 [2021-03-05 15:24:10] dasdasdccxz : 홀짝하는데 지표 필요없지 암 [2021-03-05 15:24:13] KimHyoJun : 안되 .. 48 지키자 롱형님들.. [2021-03-05 15:24:17] MoGu-MoGu : 나스닥 선행이야? [2021-03-05 15:24:19] MoGu-MoGu : 대박 [2021-03-05 15:24:28] KimHyoJun : 말아 올려 ~~~~~~~~ [2021-03-05 15:24:34] fromfuture : ㄹㅇ박호두땜에못내려가네 [2021-03-05 15:24:42] KimHyoJun : 밑꼬리 만들어주자 [2021-03-05 15:24:43] O000WAN000O : 나스닥 피의금요일 가는거임? [2021-03-05 15:24:51] Hi10 : 48.7~ 47.5 수렴하는게 좋은그림입니다 [2021-03-05 15:25:03] MoGu-MoGu : 49300-49500 까지 [2021-03-05 15:25:21]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HyoJun 44회 🥈 Spartner GAP 30회 🥉 we-arae 29회 [2021-03-05 15:25:22] MoGu-MoGu : 봐야할것도같다..^^ [2021-03-05 15:25:34] Farquhar CapitaI : 쟈스트 롱웨이 [2021-03-05 15:25:38] KimHyoJun : 내가 일등이네 [2021-03-05 15:25:47] Retro : 테슬라 500불 가쟝 [2021-03-05 15:25:52] Hi10 : 나스닥 영향도 유연하게 잘 받아줄수있고요 수렴하면 [2021-03-05 15:25:54] O000WAN000O : 나스닥 반등 ㄷㄷ [2021-03-05 15:26:30] we-arae : 테슬라 다시 600회복시도중 [2021-03-05 15:26:44] RyuNa : 머스크가 비트팔아서 테슬라사는중? [2021-03-05 15:26:47] KimHyoJun : 49한번만 뚫자.. [2021-03-05 15:27:38] we-arae : 47한번만 뚫자 [2021-03-05 15:28:09] KimHyoJun : 안대요.. ㅠㅠ [2021-03-05 15:28:19] we-arae : 돼요 ㅠㅠ [2021-03-05 15:28:30] KimHyoJun : 49먼저 뚫고 47가면 안됨? [2021-03-05 15:28:32] moon1000 : 47이 가까우니까 47먼저 갓다가 49가자 [2021-03-05 15:28:37] WINNERBRO : 42750 [2021-03-05 15:28:38] we-arae : 그럼 48로 협의보는건..?? [2021-03-05 15:28:40] Spartner GAP : 니앞에서 울었어 ........ [2021-03-05 15:28:49] KimHyoJun : 안되요.. 49.... 한번 가구요 [2021-03-05 15:28:55] Spartner GAP : ㄷ ㅣ스코 디스코 ! [2021-03-05 15:28:57] we-arae : 그럼 49갔다가 45어때..?;; [2021-03-05 15:28:58] Spartner GAP : 해 버어어어엉 [2021-03-05 15:29:02] Spartner GAP : 배그한판 아케이드 [2021-03-05 15:29:03] Spartner GAP : 끝내고왓더니 [2021-03-05 15:29:07] Spartner GAP : 아직도 그자리네 [2021-03-05 15:29:07] KimHyoJun : 음.. 그건 괜찮은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KimHyoJun : 그때 숏타면 되니까 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Farquhar CapitaI : 머스크 테슬라팔아서 비트사는증 [2021-03-05 15:29:13] Spartner GAP : 어떻게하지 [2021-03-05 15:29:16] Spartner GAP : 안긁혓네 .. [2021-03-05 15:29:19] we-arae : KimHyoJun: 오키 내가 전화해놓겠음 [2021-03-05 15:29:23]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롱타고싶었는데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안사지네 ;; [2021-03-05 15:29:31] YEJI : 님들바이비트는 바낸처럼양방되나영? [2021-03-05 15:29:32] KimHyoJun : 감사 감사 ㅋㅋㅋ [2021-03-05 15:29:35] Spartner GAP : 배그한판더하고오면되는건가 [2021-03-05 15:29:35] YEJI : 비맥은월물햇징밖에안되자너 [2021-03-05 15:29:39] we-arae : KimHyoJun: 좀있다가 올려준대 [2021-03-05 15:29:59] KimHyoJun : we-arae: 언능 올려달라해요 ㅋ [2021-03-05 15:30:05] Spartner GAP : 언제쯤내려간대냐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안내려가네..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롱잡고싶다 [2021-03-05 15:30:14] DDDADDDA : 아 배고프다 [2021-03-05 15:30:16] DDDADDDA : 편의점가서 먹을것좀사올까 [2021-03-05 15:30: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9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0:25]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995불 이득) 🥈. 20,000개 Goojo91, 48285숏, (31불 이득) 🥉. 20,000개 WINNERBRO, 48709숏, (454불 이득) [2021-03-05 15:30:26] we-arae : KimHyoJun: 근데 49가면 나 좀 쫄리는뎅... [2021-03-05 15:30:36] Spartner GAP : 48이 [2021-03-05 15:30:37] Spartner GAP : 안꺠지는거보면 [2021-03-05 15:30:37] KimHyoJun : 그리고 금방 내리면 되니까 ㅋㅋㅋ [2021-03-05 15:30:40] Spartner GAP : 롱잡아야되는거아닌가> [2021-03-05 15:30:42] WINNERBRO : 42750 [2021-03-05 15:31:16] Spartner GAP : 거참 [2021-03-05 15:31:17] Spartner GAP : 안내려간다 [2021-03-05 15:31:23] Spartner GAP : 475 롱자리만줘라 [2021-03-05 15:31:26] Spartner GAP : 으으 [2021-03-05 15:31:39] we-arae : KimHyoJun: 47부터 줄려나봐.. [2021-03-05 15:31:44]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5:31:48] fromfuture : 가자!!!씝스캠비트코인!! [2021-03-05 15:31:51] Spartner GAP : 아무래도 [2021-03-05 15:31:52] winner824 : 풀롱이다 [2021-03-05 15:31:53] Spartner GAP : 숏은 여기가 [2021-03-05 15:31:55] Spartner GAP : 끝인거같넴 [2021-03-05 15:31:57] Spartner GAP : 롱잡아ㅑㅇ될듯 [2021-03-05 15:31:59] I_LONG_YOU : 사람살려 [2021-03-05 15:32:01] Spartner GAP : 48이안깨지는거보니 [2021-03-05 15:32:02] KimHyoJun : 아니야.. 이제 먹고 간다 ㅋ [2021-03-05 15:32:03] Spartner GAP : 방어하는거같음 . [2021-03-05 15:32:11] we-arae : 깨질려고하는뎅..?;; [2021-03-05 15:32:12] Farquhar CapitaI : 추격숏은 청산이다 [2021-03-05 15:32:20] Spartner GAP : 안깨질거가튼데 [2021-03-05 15:32:26] I_LONG_YOU : 추격롱 살려주세요 [2021-03-05 15:32:27] we-arae : 추격숏 죽이러 반등나온다! 추격숏 그만타! [2021-03-05 15:32:55] Spartner GAP : ㅇ ㅏㅏ [2021-03-05 15:32:56] KimHyoJun : 47 주지마 형들아 ... [2021-03-05 15:32:58] Spartner GAP : 475 롱잡게 내려와주세요오 [2021-03-05 15:32: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6,024 Cont, @ 48146.5💥 [2021-03-05 15:33:00] KimHyoJun : 안대 ~~~~~~~~ [2021-03-05 15:33:0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3:02] moon1000 : 47보러 가라 그랬더니 46까지 가는거 아니겠지 [2021-03-05 15:33:13] talmowatda : 박호주 숏이라안떨어지는듯 [2021-03-05 15:33:13] SpqS : 나스닥 와리가리 졸라 치다 막판에 내리꽂는가 아닌가 ㅋ [2021-03-05 15:33:18] Spartner GAP : 기다리고있겠습니다 .. 475롱 ㅜㅜ [2021-03-05 15:33:41] blue7777 : 테슬라 -7.7대박 ㅋㅋ [2021-03-05 15:33:43] we-arae : 근대 48왤케 못깨냐 [2021-03-05 15:33:47] Melon_Musk : - 싸이코패스 무빙 다시 시작 [2021-03-05 15:34:0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거봐요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기가막히게 [2021-03-05 15:34:07] Spartner GAP : 48방어한다니까 [2021-03-05 15:34:09] Spartner GAP : 이건롱잡아야되 ㅋㅋ [2021-03-05 15:34:18] talmowatda : 숏충이살려 어푸어푸 [2021-03-05 15:34:21] Spartner GAP : 475 롱좀 !한번기회만 [2021-03-05 15:34:24] we-arae : 48에 미친듯이 방어치네 [2021-03-05 15:34:32] we-arae : 어라 깨나 [2021-03-05 15:34:32] KimHyoJun : 롱형들아.. 방어해 ㅠ [2021-03-05 15:34:39] fromfuture : 나스닥ㅋㅋㄹㅇ지옥니ㅔ [2021-03-05 15:34:41] KimHyoJun : 조떄따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42]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4:43] Spartner GAP : 기다립니다 [2021-03-05 15:34:5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0 Cont, @ 48054💥 [2021-03-05 15:34:51] KimHyoJun : 아싸 ㅋㅋㅋ 방어 [2021-03-05 15:34:53] YEJI : 나스닥불쌍해 ㅠ [2021-03-05 15:35:01] Spartner GAP : 안깨지니깐 나도롱타고싶어지잔아여기서 [2021-03-05 15:35:02] Spartner GAP : 아오 ㅋㅋㅋ [2021-03-05 15:35:04] iiIIIIiiIIiIIlllII : 금융치료 시원하게 한번해줬음 좋겠네 [2021-03-05 15:35:10] we-arae : 아니 이거 뭐냐 48에 문지기 몇명 세워논거야 [2021-03-05 15:35:22] KimHyoJun : we-arae: 형님아 이제 47찍었으니 [2021-03-05 15:35:23] Retro : 테슬라 지옥간다ㅋㅋ [2021-03-05 15:35:25] KimHyoJun : 49가는거다? [2021-03-05 15:35:36] we-arae : KimHyoJun: 47안찍었잖아.. [2021-03-05 15:35: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5:4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9백만 USD [2021-03-05 15:35:59] KimHyoJun : 47900때로 왔으니 ㅋㅋㅋㅋ [2021-03-05 15:36:01] we-arae : KimHyoJun: 난 47구간이 아니라 47000을 말한거... [2021-03-05 15:36:02] KimHyoJun : 47찍은거 ㅋ [2021-03-05 15:36:14] KimHyoJun : 에이 그럼 49가 가까우니까 [2021-03-05 15:36:15] we-arae : KimHyoJun: 아 니가 그말해서 부정타서 올라가잖아 [2021-03-05 15:36:20] KimHyoJun : 49갔다오께 [2021-03-05 15:36:23] Spartner GAP : 정말안내린다 [2021-03-05 15:36:37] KimHyoJun : we-arae: 49가 가까우니까 49갔다올께 ㅋ [2021-03-05 15:36:46] we-arae : KimHyoJun: 오키 기다려줌.. [2021-03-05 15:36:46] fromfuture : 캑 [2021-03-05 15:36:48] YEJI : 가까운데먼저가는게맞지 [2021-03-05 15:36:49]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못해먹겟습니다 5만개 잡은거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6:5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6:53] Spartner GAP : 털겠습니다. [2021-03-05 15:37:01] Spartner GAP : 안부셔져서 털겠습니다 하아 [2021-03-05 15:37:01] fromfuture : 망치로후두려까버리네 [2021-03-05 15:37:13]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그냥내꺼좀사가세요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7:14]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7:17] Spartner GAP : 5만개 익절 [2021-03-05 15:37:19] Spartner GAP : 50만원 [2021-03-05 15:37:19] fromfuture : Spartner GAP: 참아!! [2021-03-05 15:37:20] Spartner GAP : 먹겠습니다 [2021-03-05 15:37:21] KimHyoJun : 롱형님들 49가쟈 [2021-03-05 15:37:26] Spartner GAP : fromfuture: 아님 ..그냥 50만원먹고 [2021-03-05 15:37:29] Spartner GAP : 쉴래요 ㅎㅎ [2021-03-05 15:37:31] Spartner GAP : 배그하다올래여ㅛ ㅋㅋ [2021-03-05 15:37:36] Spartner GAP : 50만원먹었으니 또배그나하러 ㅋㅋ [2021-03-05 15:37:38] Goojo91 : Spartner GAP: 이제시작인데형! [2021-03-05 15:37:42] Goojo91 : ㄱ ㄱ [2021-03-05 15:37:52] we-arae : KimHyoJun: 나 그냥 본절해야될까봐...무빙 토할거같아.. [2021-03-05 15:37:59] fromfuture : Spartner GAP: 변절자응징 [2021-03-05 15:38:08] KimHyoJun : 마자.. 무빙 진짜.... [2021-03-05 15:38:19] Spartner GAP : 500불씩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익절만봐도 이렇게 돈이되네 5만개는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허허허 .. [2021-03-05 15:38:24] KimHyoJun : 배그 저런 무빙치면 아무도 못맞출거 같은데? [2021-03-05 15:38:26] we-arae : KimHyoJun: 근데 나 저배라서..49를 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8:32] Spartner GAP : 그럼 이젠 [2021-03-05 15:38:34] KimHyoJun : 몇배인디? [2021-03-05 15:38:34] Spartner GAP : 숏이니깐 더쉬다와야지 [2021-03-05 15:38:39] doggaebea : Spartner GAP: 몇배로 하시나요? [2021-03-05 15:38:40] fromfuture : 언제적배그를아직도하누 [2021-03-05 15:38:44] we-arae : KimHyoJun: 5배 [2021-03-05 15:38:49] Tencent : 제자리 다시가네 46k [2021-03-05 15:38:51] KimHyoJun : we-arae:아.. 나 25배니까.. [2021-03-05 15:38:53] Spartner GAP : doggaebea: 5만개잡으니 레버리지 12배넘는거같은데요 ..ㅋㅋ [2021-03-05 15:38:59] we-arae : KimHyoJun: 응 그럼 49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9:02] KimHyoJun : we-arae: 나 따고 내려보내줄께.. [2021-03-05 15:39:04] Spartner GAP : doggaebea: 시드가적어서요 그냥 먹고빠지는거라 대응하구 [2021-03-05 15:39:04] YEJI : Spartner GAP: 넘나고배이신데 [2021-03-05 15:39:11] YEJI : Spartner GAP: 한번쎼게맞으면아픔 [2021-03-05 15:39:22] Spartner GAP : YEJI: 그쵸 그럴떈 이백불 역지걸어놔야죠 ..ㅋㅋ [2021-03-05 15:39:26] we-arae : KimHyoJun: 나 지금 팔면 3천원 벌어...본절칠까...49기도해주게.. [2021-03-05 15:39:35] Tencent : 48k깨질듯 [2021-03-05 15:39:41] Tencent : 나스닥도 12k깨질듯 [2021-03-05 15:39:47] Spartner GAP : ㅇ이...드록있엇어야되나 [2021-03-05 15:39:49] KimHyoJun : we-arae: 나 지금 털어도 30은 건져요.. [2021-03-05 15:39:49] Spartner GAP : 하하핫 아쉽당 [2021-03-05 15:39:56] we-arae : KimHyoJun: 건져 그럼...;; [2021-03-05 15:40:08] KimHyoJun : we-arae: 아니야.. 아직 고파.. [2021-03-05 15:40:15] we-arae : KimHyoJun: 그럼 라면먹어.;; [2021-03-05 15:40:17] iiIIIIiiIIiIIlllII : 다음 지지는 44k 입니다. [2021-03-05 15:40:37] KimHyoJun : 다음 지지는 49k입니다.. [2021-03-05 15:41:32] snutheking : 이자리 뭔데 이렇게 버티누 [2021-03-05 15:41:38] we-arae : 48이 관건인가보네 [2021-03-05 15:41:42] fromfuture : 월가섹희들진짜잔인하네 [2021-03-05 15:42:14] we-arae : 와 gme 3만원너었는데 12만원되있다 기분좋구만 [2021-03-05 15:42:18] KimHyoJun : 둘중 하나 .. 버릴때가 되었는데.. [2021-03-05 15:42:52] Retro : 틔ㅣ슨 [2021-03-05 15:42:53] we-arae : KimHyoJun: 힝 나 3천원 수익에서 마이너스 낫오...ㅠㅠ [2021-03-05 15:43:04] Spartner GAP : 헤헤 [2021-03-05 15:43:05] Retro : 테슬라 500불 가즈아 [2021-03-05 15:43:06] Ins02 : 나스닥 커플링 지대로네 [2021-03-05 15:43:08] Spartner GAP : 500불익절잫샏ㅅ덩 [2021-03-05 15:43:17] rosegarden : 나닥 6천에서 13000다이렉트로 올라온걸 요거뺐다고ㅎ [2021-03-05 15:43:39] DDDADDDA : 흠 [2021-03-05 15:44:03] KimHyoJun : we-arae: 형님 .. 그냥 롱으로 갈아타.. [2021-03-05 15:44:09] DDDADDDA : 롱이나탈란다 [2021-03-05 15:44:23] KimHyoJun : 지금 롱이 방어 어어어엄청 잘해주자나 [2021-03-05 15:44:41] we-arae : KimHyoJun: 아 비제이들 롱이 많은데 고민되네.. [2021-03-05 15:45:12] rosegarden : 반꿀 [2021-03-05 15:45:18] KimHyoJun : @we-arae 비제이들 신경쓰지말고 ㅋㅋㅋ [2021-03-05 15:45:35] we-arae : 어? 48 깨냐? [2021-03-05 15:45:48] we-arae : 와 이걸 또 올려 [2021-03-05 15:45:53] Fortune Teller : ㅈ같다 월급 200받았는데 150날렷다 [2021-03-05 15:46:00] KimHyoJun : @we-arae 형 방금 47 또 줫다? [2021-03-05 15:46:08] Fortune Teller : 나이번달어카냐 이제 5만원있어.. [2021-03-05 15:46:09] we-arae : KimHyoJun: 아니 난 47000..... [2021-03-05 15:46:10] Spartner GAP : ㅇ ㅏ내려가는거봐 뛰발.. [2021-03-05 15:46:1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79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46:11]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00 Cont, @ 48007.5💥 [2021-03-05 15:46:12] Spartner GAP : 팔지말껄어어ㅓㄹㄹ [2021-03-05 15:46:17]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4명, 수량: 47,826개 😭 숏청산: 0명, 수량: 0개 [2021-03-05 15:46:20] KimHyoJun : 조때따 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46:22]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 Cont, @ 47961.5💥 [2021-03-05 15:46:28] KimHyoJun : 아니 우리형님들 또 말아올리네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46:38] KimHyoJun : we-arae: 47오래주네 ... [2021-03-05 15:46:38] we-arae : 이번에 다시 48회복하면 어째해야되냐 [2021-03-05 15:46:46] KimHyoJun : 뚤맀네 .. [2021-03-05 15:46:53]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850 Cont, @ 47915.5💥 [2021-03-05 15:47:03] we-arae : KimHyoJun: 어..미안...연락이 잘 안됐나...49가달라고 말해줫는데.;; [2021-03-05 15:47:03] Retro : 호이 [2021-03-05 15:47:10] moon1000 : 좀만더 [2021-03-05 15:47:12] YEJI : 비트보다 나스닥이더무섭게생겻어차틐ㅋㅋㅋ [2021-03-05 15:47:16] KimHyoJun : 연락왔어 다시 간다고 ㅋㅋㅋ @we-arae [2021-03-05 15:47:20] we-arae : KimHyoJun: 근데 어차피 다시 48올리겠지... [2021-03-05 15:47:24] kokonenne : 살려줘 [2021-03-05 15:47:39] KimHyoJun : we-arae: 472번 내줫으니까. 이제 49가도 되지? [2021-03-05 15:47:40] we-arae : 와 진짜 48토악질 ㅋㅋ [2021-03-05 15:48:03] KimHyoJun : we-arae: 오뚜기처럼 일어선다 ㅋㅋㅋ [2021-03-05 15:48:18] KimHyoJun : 우리 롱형님들의 저력을 무시하지말것 !! [2021-03-05 15:48:18] we-arae : KimHyoJun: 뭐하는새퀸지 좀 물어봐줘 ㅋㅋ [2021-03-05 15:48:29]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2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48:34] KimHyoJun : we-arae: 다시 48가쟈 [2021-03-05 15:48:42] rosegarden : 오만은 보고죽자잇 [2021-03-05 15:48:47] KimHyoJun : we-arae: 도돌임표 ~!!!! [2021-03-05 15:48:53] moon1000 : 집나간 개마냥 잘도 돌아오ㅔ [2021-03-05 15:49:04] we-arae : 와 48에 문지기 대체 누구냐 [2021-03-05 15:49:05] KimHyoJun : 절대 ㅋㅋㅋㅋ 48을 줄수 없다는 마인드인가? [2021-03-05 15:49:13] Billions_Ray : 아까 낮에 내가 말했지 48k가서 양전 근처까지 갔다가 다시내린다고 [2021-03-05 15:49:15] we-arae : 48문지기 석유왕이냐 [2021-03-05 15:49:19] moon1000 : 이번엔 좀만 더 멀리 갓다오자 [2021-03-05 15:49:33] KimHyoJun : we-arae: 48k가.. 외나무 다리구간인가봐 ㅋ [2021-03-05 15:50:04] KimHyoJun : 순삭으로 반을 말아올렷네 [2021-03-05 15:50:09] Billions_Ray : 1시까지보고 [2021-03-05 15:50:15] Billions_Ray : 털지말지 결정해야겠다 [2021-03-05 15:50:22] we-arae : KimHyoJun: 안돼겠다 니가 포기해 숏으로 갈아타 [2021-03-05 15:50:27] Spartner GAP : 맘편한 관 망 [2021-03-05 15:50:36] KimHyoJun : 문지기 ~~~ 나타나시오 ~ [2021-03-05 15:50:42] KimHyoJun : we-arae: 형이 갈아타..;;; [2021-03-05 15:50:57] KimHyoJun : we-arae: 우리 문지기형 짱 멋진형이니까.. [2021-03-05 15:50:58] we-arae : KimHyoJun: 그럴까..이정도로 처 막는거보니 고민되긴해.. [2021-03-05 15:51:13] KimHyoJun : we-arae: 빨리 결정해 안그럼 쏜다 ㅋㅋㅋ [2021-03-05 15:51:36] Spartner GAP : 일봉이 [2021-03-05 15:51:36] Spartner GAP : 몇시기준으로 [2021-03-05 15:51:38] Spartner GAP : 바뀌죵? [2021-03-05 15:51:38] KimHyoJun : we-arae: 이제 봐라.. 물량먹고 쏜다 ㅋ [2021-03-05 15:51:39] Spartner GAP : 비맥은 [2021-03-05 15:51:42] Spartner GAP : 9시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