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4:59:24] KimHyoJun : 나의 뒷세력 롱형님들이
[2021-03-05 14:59:25] a100 : Spartner GAP: 마이너스도 아니고 익절권인데 굳이 쫄필요있나
[2021-03-05 14:59:27] YEJI : merere-1: 난숏은더위에 저항대 에서 조금더아래잡아봄 여기일단좀더지켜보고
[2021-03-05 14:59:29] korean hangang : 넘나... 무서운것...
[2021-03-05 14:59:31] Spartner GAP : a100: 글킨합니더 ..ㅋㅋ
[2021-03-05 14:59:36] korean hangang : 나 좀전에 손절 넘크게쳐서.. 쫄보되버려썽..
[2021-03-05 15:00:03] a100 : Spartner GAP: 역지 터지겠다
[2021-03-05 15:00:10] KimHyoJun :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0:12] Spartner GAP : a100: ㅋㅋㅋㅋ
[2021-03-05 15:00:14] KimHyoJun : 우리 형님들 온다 !!!
[2021-03-05 15:00:21] YEJI : 비트야가장
[2021-03-05 15:00:27] KimHyoJun : 롱 형님들 가쟈 ~~~~~
[2021-03-05 15:00:33] we-arae : 안돼애에에에ㅔㅇ에
[2021-03-05 15:00:34] 561761 : 롱이라캐째 ㅋㅋ
[2021-03-05 15:00:37] docmavi : 나스닥하고 똑같다는 놈들
[2021-03-05 15:00:40] docmavi : 다 뒤졋네
[2021-03-05 15:00: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0:58] docmavi : 그렇게 아니라니까 ㅉㅉ
[2021-03-05 15:00:58] merere-1 : 호두도 숏이고
[2021-03-05 15:01:01] merere-1 : 펀비도 그렇고
[2021-03-05 15:01:05] merere-1 : 숏 나오고 싶당..
[2021-03-05 15:01:15] Melon_Musk : - 싸이코패스 연쇄살인 시작 ㅎㄷㄷ
[2021-03-05 15:01:20] merere-1 : 1배숏인데도 불편하네...
[2021-03-05 15:01:23] KimHyoJun : 아니 숏 형님들.. ㅋㅋㅋㅋ 물량좀 뱉어줘봐요
[2021-03-05 15:01:28] KimHyoJun : 롱형님들이 잡수신대요
[2021-03-05 15:01:31] AraMisCoin : 개커엽네비트련
[2021-03-05 15:01:3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1:43] SuncheonCoin : 롱반격이 거세다
[2021-03-05 15:01:44] KimHyoJun : 물량 뱉어.... 롱이 잡아먹는다
[2021-03-05 15:01:55] KimHyoJun : 뱉어봐 뱉어봐 !!!!!
[2021-03-05 15:01:57] we-arae : 아 그만 가아 ~ㅠㅠ
[2021-03-05 15:02:11] KimHyoJun : 아 숏행님들 물량좀 뱉어...;;;;
[2021-03-05 15:02:14] Spartner GAP : 다시잡아봅시당..
[2021-03-05 15:02:17] KimHyoJun : 그래야 우리형님들 잡아먹고 올라가지
[2021-03-05 15:02:20] Hi10 : 48.5재차 돌파 50
[2021-03-05 15:02:29] we-arae : 안돼애에에에 그만 가 비트야 ㅠㅠ
[2021-03-05 15:02:29] korean hangang : ㅠㅠ... 이러지마
[2021-03-05 15:02:31] korean hangang : 제발 ㅠ
[2021-03-05 15:02:32] Inter.Service : 역시 짧게 먹고 튀니까 마음 편하구만 ㅋㅋㅋㅋㅋ
[2021-03-05 15:02:32] KimHyoJun : 이번에 뚫는다 ㅋㅋㅋ
[2021-03-05 15:02:37] merere-1 : 올라온다
[2021-03-05 15:02:40] merere-1 : 가주아 비트
[2021-03-05 15:02:56] KimHyoJun : 일단 49k 뚫으러 가즈아 ~~
[2021-03-05 15:03:06] Ins02 : 지그미니
[2021-03-05 15:03:10] Black.DooRooMi : 비트가주앙
[2021-03-05 15:03:11] 561761 : 자이제 숏가자
[2021-03-05 15:03:18] 561761 : 롱 디졋다 복창해라 ㅋㅋ
[2021-03-05 15:03:20] Black.DooRooMi : 떨롱떨롱 필승이제
[2021-03-05 15:03:21] we-arae : 안돼 그만가 비트야 ㅠㅠ
[2021-03-05 15:03:21] KimHyoJun : 아니야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3:23] !semi : 요거이 롱 꼬시는 무빙 크흐
[2021-03-05 15:03:26] 561761 : 스위칭좀 해라
[2021-03-05 15:03:27] 56176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3:28] KimHyoJun : 숏형님들 잠시만 자제해봐 ㅋㅋ
[2021-03-05 15:03:34] we-arae : 풀롱 뚝배기 깨로 가는거지? 내려올거지??
[2021-03-05 15:03:36] 561761 : 이제 나락가즈아
[2021-03-05 15:03:47] 561761 : 30선 못뚫는거면 나락이지
[2021-03-05 15:03:48] Hi10 : 리플 가자 단독샷
[2021-03-05 15:03:57] 561761 : 그러췌 ㅋㅋ
[2021-03-05 15:04:01] chuu_9 : /position xbtusd 비.. 비트 지옥단다며..?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216 ```
[2021-03-05 15:04:04] chuu_9 : 맞아..?
[2021-03-05 15:04:04] KimHyoJun : 아직 우리형님들 좀 있다 자본
[2021-03-05 15:04:07] KimHyoJun : 뱉어라 ~
[2021-03-05 15:04:27] Spartner GAP : ㅂㅐ그나한판하고와서
[2021-03-05 15:04:27] korean hangang : 제발... ㅠㅠ 내려가줘
[2021-03-05 15:04:28] Spartner GAP : 포지잡아야지.
[2021-03-05 15:04:30] korean hangang : 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악
[2021-03-05 15:04:31] 561761 : 풀숏으로 자러갑니다 ㅃㅃ
[2021-03-05 15:04:45] we-arae : 풀숏 뚝배기 깨로 올라가는척하는거지?? 내려가 줄거지??
[2021-03-05 15:05:00] KimHyoJun : 뚝배기 깨러 가즈아 ~~!!!
[2021-03-05 15:05:24] chuu_9 : 지옥 안가나..?
[2021-03-05 15:05:33] we-arae : 제발 내려가자
[2021-03-05 15:05:40] Spartner GAP : 배그할사람
[2021-03-05 15:05:41] Spartner GAP : 있쑤요?
[2021-03-05 15:05:48] Melon_Musk : - 지옥갈 힘도 없네
[2021-03-05 15:05:48] Spartner GAP : 감이안와서 배그하고와야겠어..
[2021-03-05 15:05:57] chuu_9 : 숏 손절쳐야겟는데 ㅋㅋㅋ
[2021-03-05 15:05:59] we-arae : 아 테슬라 600안착 시도하네
[2021-03-05 15:06:02] chuu_9 : 앙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5] chuu_9 : 숏에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8] Melon_Musk : - 일단 전고 트라이 계속할듯
[2021-03-05 15:06:20] KimHyoJun : 돈 털고 나오면 살려준다 숏님들
[2021-03-05 15:06: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06:28] korean hangang : 끼야아아아아아악
[2021-03-05 15:06:31] korean hangang : 이건!!!!
[2021-03-05 15:06:33] KimHyoJun : 언능 털어 시장가에
[2021-03-05 15:06:34] korean hangang : 현실이 아니야!!!!
[2021-03-05 15:06:37] KimHyoJun : 안그럼 둑는다..
[2021-03-05 15:06:41] Hi10 : 48.5돌파 ㄱㅈㅇ
[2021-03-05 15:06:48] KimHyoJun : ㄱ ㅏ즈아 !!
[2021-03-05 15:06:49] Ins02 : 나스닥 반등간다
[2021-03-05 15:06:52]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7:00] AraMisCoin : 개커엽다진짜
[2021-03-05 15:07:07] Spartner GAP : 갯수를
[2021-03-05 15:07:10] KimHyoJun : 간다 간다 ㅋㅋㅋ
[2021-03-05 15:07:11] Spartner GAP : 몇개씩잡을까..
[2021-03-05 15:07:12] korean hangang : 안되... 내가...피땀흘려 하나하나 모은.. 비트가... 지워지고있어..ㅠㅠ
[2021-03-05 15:07:14] merere-1 : 비트 간드아
[2021-03-05 15:07:15] XTAL : 스닥이 내렸다 올렸다 내렸다 올렸음
[2021-03-05 15:07:17] Spartner GAP : 한번에 다잡으면 맘아플꺼같고 ..
[2021-03-05 15:07:17] YEJI : 850만개 히든롱고래기억안나니? 더올라가구잇셩
[2021-03-05 15:07:19] KimHyoJun : 딱 49까지만 뚫자
[2021-03-05 15:07:21] Spartner GAP : 물릴거 생각하고 좀 적게잡을까
[2021-03-05 15:07:21] KimHyoJun : 그럼 되
[2021-03-05 15:07:23] Hi10 : 돌파 간다
[2021-03-05 15:07:26] Inter.Service : AraMisCoin: 끼룩끼룯~
[2021-03-05 15:07:27] Leonardo DiCaprio : 머야시바아아
[2021-03-05 15:07:27]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5:07:29]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5:07:31] Hi10 : 숏 조심
[2021-03-05 15:07:34] we-arae : 안돼에 ㅠㅠ
[2021-03-05 15:07:35] KimHyoJun : 우리 롱형님들 최고 ~~!!
[2021-03-05 15:07:37] AraMisCoin : Inter.Service: 꺄르르르
[2021-03-05 15:07:38] we-arae : 어디까지 가냐 ㅠㅠ
[2021-03-05 15:07:39] SuncheonCoin : 롱이구나
[2021-03-05 15:07:39] Melon_Musk : - 거래량 실어서 49뚫으면 단기 추세는 바뀔듯
[2021-03-05 15:07:42] KimHyoJun : 간다 간다 간다
[2021-03-05 15:07:43] doggaebea : 볼밴 뚫고 간다
[2021-03-05 15:07:47] KimHyoJun : 49k뚤러 가자
[2021-03-05 15:07:48] Inter.Service : AraMisCoin: 오늘 많아 먹었지? ㅎㅎ
[2021-03-05 15:07:55] Hi10 : 일단 50트라이 갑니다
[2021-03-05 15:07:57] KimHyoJun : 볼벤 일딴 뚫어 제껴
[2021-03-05 15:08:00] AraMisCoin : Inter.Service: 살살무거찌머
[2021-03-05 15:08:02] YEJI : 난롱불타기햇지렁 가즈앙
[2021-03-05 15:08:0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8:08] YEJI : ㅁ눌림목에이런건 야수의심장으로불타기하느거다
[2021-03-05 15:08:13] KimHyoJun : 물량 나오는대로 다 잡아먹고 가죠?
[2021-03-05 15:08:14] docmavi : 나스닥이랑 같다는 놈들 다 어디갔냐
[2021-03-05 15:08:27] half moon : 같은데
[2021-03-05 15:08:29] Inter.Service : AraMisCoin: 부럽구만 ㅡㅡ;; ㅊㅋㅊㅋ 난 짧게 끊어 먹느라 그다지.... ㅜㅜ
[2021-03-05 15:08:31] half moon : 나스닥도 반등중
[2021-03-05 15:08:3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6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08:41] XTAL : 내렸다 올렸다 내렸다 올렸는데 비트는 저점이 높아짐
[2021-03-05 15:08:42] Sjshdhh : /position xbtusd
[2021-03-05 15:08:50] a100 : 난 나스닥 거리는애들 싹다 차단이야
[2021-03-05 15:08:51] Melon_Musk : - 개미들 돈은 이미 많았고 형님들이 긁어주기만 기다리고 있었음
[2021-03-05 15:08:52] SuncheonCoin : 롱이구나.. 흑흑
[2021-03-05 15:09:00] SPARK_BUSAN : 취금이니
[2021-03-05 15:09:01] SPARK_BUSAN : !!!!!!!!!!!!!1
[2021-03-05 15:09:03] korean hangang : 나..
[2021-03-05 15:09:03] dfdfdfdfz : /position xbtusd 언제 내리지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5:09:04] korean hangang : 미칠거같아
[2021-03-05 15:09:07] AraMisCoin : Inter.Service: 계속말했거든 4시간봉 일목 꺄르르
[2021-03-05 15:09:08] korean hangang : 정신 나갈거같아!!!!!
[2021-03-05 15:09:09] dol-I : 일봉 양전햇네
[2021-03-05 15:09:12] winner824 : 우리 비트코인 씨께서 어머니가 없어서 무빙이 너무하시네
[2021-03-05 15:09:16] YEJI : 비트저점이높아진건아니지그냥 박스권이지 단기저점인거지 고점도못뚫자너 그냥박스권
[2021-03-05 15:09:17] SuncheonCoin : 매수 너무 쌔자누ㅜ
[2021-03-05 15:09:18]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3,058 Cont @ 47258.9792 ```
[2021-03-05 15:09:20] Sjshdhh : 가즈아
[2021-03-05 15:09:37] dol-I : 슬슬 내려갈따 됏는데
[2021-03-05 15:09:41] Melon_Musk : - 여기서부턴 고래들 사이에 비잔틴 이슈다
[2021-03-05 15:09:45] YEJI : Sjshdhh: 아직도안팔앗다니존경쓰 난 다보내주고 불탔는데
[2021-03-05 15:09:45] Spartner GAP : 안내려가넴..
[2021-03-05 15:09:46] Inter.Service : AraMisCoin: 오늘 이래저래 좀 바빠서 시간봉 계단패턴만 보고 1비트만 소소하게 치고 빠지고 몇번 했네
[2021-03-05 15:09:49] korean hangang : 나...한숨자구올래...
[2021-03-05 15:09:49] Spartner GAP : 롱을타야되는건가 ㅋㅋ
[2021-03-05 15:09:52] Spartner GAP : 숏잡고싶은데
[2021-03-05 15:09:54] Spartner GAP : 하아 ㅋㅋ
[2021-03-05 15:09:58] Spartner GAP : 배그한판하고올래 ㅂㄷ
[2021-03-05 15:10:01] YEJI : 머스크씨 트윗써주기로햇잖아요
[2021-03-05 15:10:01] Melon_Musk : - 통수 한 명 나오면 그냥 무너짐
[2021-03-05 15:10:08] Goojo91 : /position xbtusd 올만에 크게 함 잡앗다 가즈아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285.8522 ```
[2021-03-05 15:10:09] AraMisCoin : Inter.Service: 돈벌면되쮀
[2021-03-05 15:10:13] Melon_Musk : - 이사회에서 계정 압수당함ㅜ
[2021-03-05 15:10:14] korean hangang : 넘모 괴로워..숨을 쉴수가 없다
[2021-03-05 15:10:21] Hi10 : 50 51 51.5 53.5
[2021-03-05 15:10:29] chuu_9 : 롱인것 같은데?
[2021-03-05 15:10:31] chuu_9 : 숏은 손절칠까
[2021-03-05 15:10:3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10:41] chuu_9 : 지금 손절치면 안아픈데 ..
[2021-03-05 15:10:43] Sjshdhh : YEJI: 흔들린다..
[2021-03-05 15:10:54] Inter.Service : AraMisCoin: 일당 간신히 해서 아쉽지만 이런 패턴에 저번엔 크게 물렸던거 생각하면 만족하려고 노력중 ㅎㅎㅎ 성투하셈~ ^^
[2021-03-05 15:10:55] merere-1 : chuu_9: 전고까진 버텨보시죠
[2021-03-05 15:11:04] merere-1 : 어차피 얼마 차이 없으니
[2021-03-05 15:11:04] ROLLAN... : /orders xbtusd 인간적으로 터치하고 가는게 차트아니냐 그래서 익절햇다ㅎㅎ ``` :bitmex: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50 ```
[2021-03-05 15:11:07] YEJI : Sjshdhh: 난근데 47000대롱이라 불타지마 나는 익절많이봐서 그냥 눌림목에불탄거뿐이야
[2021-03-05 15:11:17] chuu_9 : 오킹
[2021-03-05 15:11:17] ZitMEX : 무슨 펀비를 롱이 받네??
[2021-03-05 15:11:18] YEJI : Sjshdhh: 난 46300까지 매수받음
[2021-03-05 15:11:28] Melon_Musk : - f** FED. GO $BTC
[2021-03-05 15:11:31] AraMisCoin : Inter.Service: 그르즈아 일목안깨는데자꾸숏숏 하길래 계속받고팔고해쮀
[2021-03-05 15:11:32] ZitMEX : 이제 숏좀 가즈아
[2021-03-05 15:11:32] merere-1 : 저도 전고 뚫리면 바로 튐
[2021-03-05 15:11:34] jbb : 이거어케된거야
[2021-03-05 15:11:44] talmowatda : 그만좀올려ㅡㅡ
[2021-03-05 15:11:46] merere-1 : 밑에서 롱 잘 먹어서 오늘 시드 25프로 늘렸으니
[2021-03-05 15:11:46] ZitMEX : 이게 머선일이거
[2021-03-05 15:11:53] YEJI : 나스닥을 신경안쓰긴햇는데 영신경안쓸건아니구나 기관잊들어와서그런가 좀 느낌있네
[2021-03-05 15:12:04] we-arae : 숏 구조대 오냐
[2021-03-05 15:12:04] WINNERBRO : /position xbtusd 모르겠다 난 숏탔다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709.206 ```
[2021-03-05 15:12:11] Inter.Service : AraMisCoin: 이치모쿠 아까 보긴 했는데 ㅋㅋ 임튼 좀있다 봅세~ ^^/
[2021-03-05 15:12:18] ZitMEX : WINNERBRO: 숏자리인듯
[2021-03-05 15:12:20] we-arae : 숏 구조대 오냐!!!!!!!!!!
[2021-03-05 15:12:24] AraMisCoin : Inter.Service: 그러즈아
[2021-03-05 15:12:26] I_LONG_YOU : 그만좀쳐내려 ;
[2021-03-05 15:12:27] RyuNa : 오늘 무빙 위 아래 다 먹기좋네
[2021-03-05 15:12:33] ZitMEX : 롱 박살내즈아
[2021-03-05 15:12:44]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5 15:12:46] I_LONG_YOU : 나스닥 개쓰레기네진짜 ㅋㅋ
[2021-03-05 15:12:48] ZitMEX : 눌러버려잇
[2021-03-05 15:13:00] we-arae : 비트 무빙 토악질 나오는데
[2021-03-05 15:13:00] a100 : I_LONG_YOU: 동생
[2021-03-05 15:13:02] Hi10 : 48.5지지못하면 47.5갓다오겟습니다
[2021-03-05 15:13:03] ZitMEX : 38케이 가즈아
[2021-03-05 15:13:07] a100 : I_LONG_YOU: 난 동생 차단하기 싫어 나스닥 애기하지망
[2021-03-05 15:13:10] we-arae : 비트 3케이 가자!
[2021-03-05 15:13:13] SpqS : 테슬라는 상당히 지옥가네
[2021-03-05 15:13:31] we-arae : 뭐여 테슬라 또 전저점 부비고있네..
[2021-03-05 15:13:40] I_LONG_YOU : a100: 밑에 테슬라얘기뭐여;;
[2021-03-05 15:13:44]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13:47] half moon : ㅋㅋㅋㅋ
[2021-03-05 15:13:48] Spartner GAP : 갓다오겠습니다
[2021-03-05 15:13:53] Spartner GAP : 배그하고옵니다
[2021-03-05 15:13:54] ZitMEX : 비트 내려가자
[2021-03-05 15:13:54] half moon : 지금까진 흐름 완전 비슷하네유
[2021-03-05 15:13:56] a100 : I_LONG_YOU: 그냥 비맥 마진거래 제외하고 나스닥 테슬라 기타등등 애기하는애들 싹다 차단해버려
[2021-03-05 15:14:00] RyuNa : 머스크 비트 익절하고 테슬라 주가보호책으로 자사주 매입한번하자
[2021-03-05 15:14:02] a100 : I_LONG_YOU: 어그로 끄는애들 테판이야
[2021-03-05 15:14:33] WINNERBRO : 2월 중순 ~ 2월말에 내린만큼 큰거 하나 더 나온다고 생각하고 이번에는 월봉 바뀐다고 생각하고 숏탔다
[2021-03-05 15:14:48] YEJI : I_LONG_YOU: 제가 비트 한지오래됫는ㄷ ㅔ나스닥이랑 영관련없지않아요 트뷰첫번쨰글보면 나스닥이랑 약간비슷해지는디커플링지표있는데참고하세요 저분이그냥인정안하는거임 비트에 기관이들어온이상 영상관없다할수없죠
[2021-03-05 15:14:55] YEJI : 사람들이괜히 연관짓는게아님
[2021-03-05 15:15:10] YEJI : 원래 과거에는 1도상관없긴햇는데 지금은 1도상관없진않은거같아요
[2021-03-05 15:15:17] half moon : 유동성으로 가는 장세인데
[2021-03-05 15:15:19] half moon : 상관없을수가 없죠
[2021-03-05 15:15:21] YEJI : 디커플링ㅇ느낌많이나니까 사람들이 연관짓는거임
[2021-03-05 15:15:26] YEJI : A100 지가듣기싫으면다어그로라고함
[2021-03-05 15:15:28] half moon : 돈의 흐름과 관련있는데
[2021-03-05 15:15:35] YEJI : 나도차단당햇는데 쟤그냥고뱃쇼츙 맨날 뚝깨져서 평단바뀜
[2021-03-05 15:15:38] half moon : 진짜 사다리 타러오셨나보넹
[2021-03-05 15:15:43] winner824 : 나스닥이랑 아예 똑같이 움직일때도 잇엇는데
[2021-03-05 15:15:45] SPARK_BUSA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5:46] we-arae : 테슬라 전 저 다시 깻다 포지 어디 잡아야되냐 진짜
[2021-03-05 15:15:48] winner824 : 그때가 레전드엿지
[2021-03-05 15:15:5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흑우 TOP3 🥇 SuncheonCoin, 47303숏, 5,000개 (1055불 물림) 🥈 a100, 47348숏, 33,000개 (1011불 물림) 🥉 greatbot, 47483숏, 2,500개 (876불 물림)
[2021-03-05 15:15:53] SPARK_BUSAN : 그냥 분위기를 본다고 생각하면되지
[2021-03-05 15:15:5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15:55] chuu_9 : 아 몰랑 숏은 손절쳤당
[2021-03-05 15:15:58] SPARK_BUSAN : 안맞다고 왜케 빡빡우기냐
[2021-03-05 15:16:00] chuu_9 : 50k 가쥬앙
[2021-03-05 15:16:00] SPARK_BUSAN :
[2021-03-05 15:16:44] fromfuture : 100배롱탓다가즈아~
[2021-03-05 15:16:48] Hi10 : 트론 언제갑니까?오늘일봉 마감전에는 갈텐데ㅎ
[2021-03-05 15:16:49] fromfuture : 비트 1조갑니다!
[2021-03-05 15:17:00] ROLLAN... : /orders xbtusd 걸려줘 잔다 ``` :bitmex: XBTUSD: Buy 10000 @ 47670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50 ```
[2021-03-05 15:17:11] Buttergu2 : 나스닥 파란불인데 아래좀 살려주냐?
[2021-03-05 15:17:41] SPARK_BUSAN : 이번 주말장은
[2021-03-05 15:17:42] SPARK_BUSAN : 어떨까
[2021-03-05 15:17:45] SPARK_BUSAN :
[2021-03-05 15:17:54] chuu_9 : /position xbtusd 갸쥬아 1조 ``` :bitmex: XBTUSD: 1 Cont @ 48402.5 ```
[2021-03-05 15:19:08]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9:12] iiIIIIiiIIiIIlllII : 롱 반등~~~
[2021-03-05 15:19:38]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9:44] MoGu-MoGu : 진짜 이자리왓구나
[2021-03-05 15:19:45] DDDADDDA : 100배숏이다
[2021-03-05 15:19:47] DDDADDDA : 숏치구 부자되자
[2021-03-05 15:19:51] we-arae : 어디로~가야~하죠~비트씨~
[2021-03-05 15:19:52] DDDADDDA : 계란삶아먹을까
[2021-03-05 15:19:56] DDDADDDA : 아까 먹으려다가 안먹었는디
[2021-03-05 15:20:20] we-arae : 이제 48근처도 안가냐 망할
[2021-03-05 15:20:30] Hi10 : 48.7~ 47.5 수렴예상
[2021-03-05 15:20:37] fromfuture : 가즈아!!비트 3k까지 익절금지!!
[2021-03-05 15:20:38] MoGu-MoGu : 내가본 맥점ㅈㅏ린데...
[2021-03-05 15:20:43] MoGu-MoGu : 숏 못타겟눙 ㅠ
[2021-03-05 15:20:52] talmowatda : 숏충이 살려주세요 어푸어푸
[2021-03-05 15:20:57] YEJI : 렉너뭇미해
[2021-03-05 15:20:58] fromfuture : ㄹㅇ 4번낚았다 이젠 가자!!아래로!!
[2021-03-05 15:20:59] MoGu-MoGu : 48.7 ㅠ
[2021-03-05 15:21:04] O000WAN000O : Hi10: 46.6~48.9
[2021-03-05 15:21:21] MoGu-MoGu : 핸드폰으론.. 절대 매매안해야지..
[2021-03-05 15:21:23] KimHyoJun : 난리 나네 난리나 ㅋ
[2021-03-05 15:21:30] we-arae : 테슬라 전 저 무너졋다 내려가즈아!!
[2021-03-05 15:22:05] Hi10 : O000WAN000O: 47아래로 다시가면 안됩니다 힘들어요
[2021-03-05 15:22:14] O000WAN000O : Hi10: 휩쇼여~
[2021-03-05 15:22:32] fromfuture : 엘런머스크 야부리털두만 제대로뒤지네 노가다잡부련
[2021-03-05 15:22:35] Hi10 : O000WAN000O: 47.5예상합니다
[2021-03-05 15:22:36] MoGu-MoGu : 일봉을 다말아올렷성
[2021-03-05 15:22:43] O000WAN000O : Hi10: 넵넵
[2021-03-05 15:22:48] MoGu-MoGu : 숏 롱 다 힘든자리 ㅠ
[2021-03-05 15:22:58] O000WAN000O : 나스닥 지옥가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1-03-05 15:23:00] we-arae : 저배가 답이네..
[2021-03-05 15:23:01]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5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23:03] KimHyoJun : 언제나 개미들의 .. 생각을 뒤업는게 세력..
[2021-03-05 15:23:07] Only_Long_Love : 직접 기록 하는 트롤러 롱/숏ㅤ ㅤ▪️ㅤ롱: 4명 (66%) 숏: 2명 (33%) ㅤ▪️ㅤ오늘의 흑우: kokonenne, 49455롱, 14,254개 (1269불 물림) ㅤ▪️ㅤ오늘의 고수: dfdfdfdfz, 46554롱, 1,500개 (1631불 이득)
[2021-03-05 15:23:16] a100 : 아 왜이렇게 진짜
[2021-03-05 15:23:19] a100 : 나스닥 거리는애들이 왤케 많아
[2021-03-05 15:23:20] we-arae : 지금 고배는 다 터지는각인가
[2021-03-05 15:23:22] a100 : 차단하기도 힘들다
[2021-03-05 15:23:33] MoGu-MoGu : 스닥이형 지옥가?
[2021-03-05 15:23:33] djwdjdwj : 하방가즈아
[2021-03-05 15:23:35] O000WAN000O : 나스닥이랑 똑같이 가니깐 그러지 ㅡㅡ
[2021-03-05 15:23:41] moon1000 : 47한번 보고 오면 롱탄다
[2021-03-05 15:23:43] YEJI : O000WAN000O: 그냥무시하셈 틀딱임
[2021-03-05 15:23:44] O000WAN000O : 차트를 켜놓고 봐봐 ㅋㅋ
[2021-03-05 15:23:44] djwdjdwj : 블랙홀가즈아
[2021-03-05 15:23:51] Hi10 : 근데 나스단 봐야합니다
[2021-03-05 15:23:51] YEJI : 자기말만맞음 그래서 46숏처물려잇는애임무시
[2021-03-05 15:23:52] O000WAN000O : YEJI: ㅇㅇ
[2021-03-05 15:23:52] dasdasdccxz : ㅋㅋ 쟤는 그냥 돋박하느라 싫은소리 듣기싫은거임
[2021-03-05 15:24:10] dasdasdccxz : 홀짝하는데 지표 필요없지 암
[2021-03-05 15:24:13] KimHyoJun : 안되 .. 48 지키자 롱형님들..
[2021-03-05 15:24:17] MoGu-MoGu : 나스닥 선행이야?
[2021-03-05 15:24:19] MoGu-MoGu : 대박
[2021-03-05 15:24:28] KimHyoJun : 말아 올려 ~~~~~~~~
[2021-03-05 15:24:34] fromfuture : ㄹㅇ박호두땜에못내려가네
[2021-03-05 15:24:42] KimHyoJun : 밑꼬리 만들어주자
[2021-03-05 15:24:43] O000WAN000O : 나스닥 피의금요일 가는거임?
[2021-03-05 15:24:51] Hi10 : 48.7~ 47.5 수렴하는게 좋은그림입니다
[2021-03-05 15:25:03] MoGu-MoGu : 49300-49500 까지
[2021-03-05 15:25:21]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KimHyoJun 44회 🥈 Spartner GAP 30회 🥉 we-arae 29회
[2021-03-05 15:25:22] MoGu-MoGu : 봐야할것도같다..^^
[2021-03-05 15:25:34] Farquhar CapitaI : 쟈스트 롱웨이
[2021-03-05 15:25:38] KimHyoJun : 내가 일등이네
[2021-03-05 15:25:47] Retro : 테슬라 500불 가쟝
[2021-03-05 15:25:52] Hi10 : 나스닥 영향도 유연하게 잘 받아줄수있고요 수렴하면
[2021-03-05 15:25:54] O000WAN000O : 나스닥 반등 ㄷㄷ
[2021-03-05 15:26:30] we-arae : 테슬라 다시 600회복시도중
[2021-03-05 15:26:44] RyuNa : 머스크가 비트팔아서 테슬라사는중?
[2021-03-05 15:26:47] KimHyoJun : 49한번만 뚫자..
[2021-03-05 15:27:38] we-arae : 47한번만 뚫자
[2021-03-05 15:28:09] KimHyoJun : 안대요.. ㅠㅠ
[2021-03-05 15:28:19] we-arae : 돼요 ㅠㅠ
[2021-03-05 15:28:30] KimHyoJun : 49먼저 뚫고 47가면 안됨?
[2021-03-05 15:28:32] moon1000 : 47이 가까우니까 47먼저 갓다가 49가자
[2021-03-05 15:28:37] WINNERBRO : 42750
[2021-03-05 15:28:38] we-arae : 그럼 48로 협의보는건..??
[2021-03-05 15:28:40] Spartner GAP : 니앞에서 울었어 ........
[2021-03-05 15:28:49] KimHyoJun : 안되요.. 49.... 한번 가구요
[2021-03-05 15:28:55] Spartner GAP : ㄷ ㅣ스코 디스코 !
[2021-03-05 15:28:57] we-arae : 그럼 49갔다가 45어때..?;;
[2021-03-05 15:28:58] Spartner GAP : 해 버어어어엉
[2021-03-05 15:29:02] Spartner GAP : 배그한판 아케이드
[2021-03-05 15:29:03] Spartner GAP : 끝내고왓더니
[2021-03-05 15:29:07] Spartner GAP : 아직도 그자리네
[2021-03-05 15:29:07] KimHyoJun : 음.. 그건 괜찮은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KimHyoJun : 그때 숏타면 되니까 ㅋㅋㅋㅋㅋ
[2021-03-05 15:29:11] Farquhar CapitaI : 머스크 테슬라팔아서 비트사는증
[2021-03-05 15:29:13] Spartner GAP : 어떻게하지
[2021-03-05 15:29:16] Spartner GAP : 안긁혓네 ..
[2021-03-05 15:29:19] we-arae : KimHyoJun: 오키 내가 전화해놓겠음
[2021-03-05 15:29:23]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롱타고싶었는데
[2021-03-05 15:29:26] Spartner GAP : 안사지네 ;;
[2021-03-05 15:29:31] YEJI : 님들바이비트는 바낸처럼양방되나영?
[2021-03-05 15:29:32] KimHyoJun : 감사 감사 ㅋㅋㅋ
[2021-03-05 15:29:35] Spartner GAP : 배그한판더하고오면되는건가
[2021-03-05 15:29:35] YEJI : 비맥은월물햇징밖에안되자너
[2021-03-05 15:29:39] we-arae : KimHyoJun: 좀있다가 올려준대
[2021-03-05 15:29:59] KimHyoJun : we-arae: 언능 올려달라해요 ㅋ
[2021-03-05 15:30:05] Spartner GAP : 언제쯤내려간대냐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안내려가네..
[2021-03-05 15:30:11] Spartner GAP : 롱잡고싶다
[2021-03-05 15:30:14] DDDADDDA : 아 배고프다
[2021-03-05 15:30:16] DDDADDDA : 편의점가서 먹을것좀사올까
[2021-03-05 15:30:20]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9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0:25] Only_Long_Love : 📣 하루 동안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수량 많이 잡은 TOP3 🥇. 203,058개 Sjshdhh, 47258롱, (995불 이득) 🥈. 20,000개 Goojo91, 48285숏, (31불 이득) 🥉. 20,000개 WINNERBRO, 48709숏, (454불 이득)
[2021-03-05 15:30:26] we-arae : KimHyoJun: 근데 49가면 나 좀 쫄리는뎅...
[2021-03-05 15:30:36] Spartner GAP : 48이
[2021-03-05 15:30:37] Spartner GAP : 안꺠지는거보면
[2021-03-05 15:30:37] KimHyoJun : 그리고 금방 내리면 되니까 ㅋㅋㅋ
[2021-03-05 15:30:40] Spartner GAP : 롱잡아야되는거아닌가>
[2021-03-05 15:30:42] WINNERBRO : 42750
[2021-03-05 15:31:16] Spartner GAP : 거참
[2021-03-05 15:31:17] Spartner GAP : 안내려간다
[2021-03-05 15:31:23] Spartner GAP : 475 롱자리만줘라
[2021-03-05 15:31:26] Spartner GAP : 으으
[2021-03-05 15:31:39] we-arae : KimHyoJun: 47부터 줄려나봐..
[2021-03-05 15:31:44] winner824 : 지금이니!!!!!!!!!!!!
[2021-03-05 15:31:48] fromfuture : 가자!!!씝스캠비트코인!!
[2021-03-05 15:31:51] Spartner GAP : 아무래도
[2021-03-05 15:31:52] winner824 : 풀롱이다
[2021-03-05 15:31:53] Spartner GAP : 숏은 여기가
[2021-03-05 15:31:55] Spartner GAP : 끝인거같넴
[2021-03-05 15:31:57] Spartner GAP : 롱잡아ㅑㅇ될듯
[2021-03-05 15:31:59] I_LONG_YOU : 사람살려
[2021-03-05 15:32:01] Spartner GAP : 48이안깨지는거보니
[2021-03-05 15:32:02] KimHyoJun : 아니야.. 이제 먹고 간다 ㅋ
[2021-03-05 15:32:03] Spartner GAP : 방어하는거같음 .
[2021-03-05 15:32:11] we-arae : 깨질려고하는뎅..?;;
[2021-03-05 15:32:12] Farquhar CapitaI : 추격숏은 청산이다
[2021-03-05 15:32:20] Spartner GAP : 안깨질거가튼데
[2021-03-05 15:32:26] I_LONG_YOU : 추격롱 살려주세요
[2021-03-05 15:32:27] we-arae : 추격숏 죽이러 반등나온다! 추격숏 그만타!
[2021-03-05 15:32:55] Spartner GAP : ㅇ ㅏㅏ
[2021-03-05 15:32:56] KimHyoJun : 47 주지마 형들아 ...
[2021-03-05 15:32:58] Spartner GAP : 475 롱잡게 내려와주세요오
[2021-03-05 15:32:58]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46,024 Cont, @ 48146.5💥
[2021-03-05 15:33:00] KimHyoJun : 안대 ~~~~~~~~
[2021-03-05 15:33:0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3:02] moon1000 : 47보러 가라 그랬더니 46까지 가는거 아니겠지
[2021-03-05 15:33:13] talmowatda : 박호주 숏이라안떨어지는듯
[2021-03-05 15:33:13] SpqS : 나스닥 와리가리 졸라 치다 막판에 내리꽂는가 아닌가 ㅋ
[2021-03-05 15:33:18] Spartner GAP : 기다리고있겠습니다 .. 475롱 ㅜㅜ
[2021-03-05 15:33:41] blue7777 : 테슬라 -7.7대박 ㅋㅋ
[2021-03-05 15:33:43] we-arae : 근대 48왤케 못깨냐
[2021-03-05 15:33:47] Melon_Musk : - 싸이코패스 무빙 다시 시작
[2021-03-05 15:34:01] YEJI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거봐요
[2021-03-05 15:34:05] Spartner GAP : 기가막히게
[2021-03-05 15:34:07] Spartner GAP : 48방어한다니까
[2021-03-05 15:34:09] Spartner GAP : 이건롱잡아야되 ㅋㅋ
[2021-03-05 15:34:18] talmowatda : 숏충이살려 어푸어푸
[2021-03-05 15:34:21] Spartner GAP : 475 롱좀 !한번기회만
[2021-03-05 15:34:24] we-arae : 48에 미친듯이 방어치네
[2021-03-05 15:34:32] we-arae : 어라 깨나
[2021-03-05 15:34:32] KimHyoJun : 롱형들아.. 방어해 ㅠ
[2021-03-05 15:34:39] fromfuture : 나스닥ㅋㅋㄹㅇ지옥니ㅔ
[2021-03-05 15:34:41] KimHyoJun : 조떄따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34:42]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34:43] Spartner GAP : 기다립니다
[2021-03-05 15:34:50]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000 Cont, @ 48054💥
[2021-03-05 15:34:51] KimHyoJun : 아싸 ㅋㅋㅋ 방어
[2021-03-05 15:34:53] YEJI : 나스닥불쌍해 ㅠ
[2021-03-05 15:35:01] Spartner GAP : 안깨지니깐 나도롱타고싶어지잔아여기서
[2021-03-05 15:35:02] Spartner GAP : 아오 ㅋㅋㅋ
[2021-03-05 15:35:04] iiIIIIiiIIiIIlllII : 금융치료 시원하게 한번해줬음 좋겠네
[2021-03-05 15:35:10] we-arae : 아니 이거 뭐냐 48에 문지기 몇명 세워논거야
[2021-03-05 15:35:22] KimHyoJun : we-arae: 형님아 이제 47찍었으니
[2021-03-05 15:35:23] Retro : 테슬라 지옥간다ㅋㅋ
[2021-03-05 15:35:25] KimHyoJun : 49가는거다?
[2021-03-05 15:35:36] we-arae : KimHyoJun: 47안찍었잖아..
[2021-03-05 15:35: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11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35:48] Only_Long_Love : 📣 직접 사이트에서 보고 그대로 입력한 정보 ㅤ✔ 펀딩비: 5시에 숏이 0.01% 받음 ㅤ✔ 미체결: 769백만 USD
[2021-03-05 15:35:59] KimHyoJun : 47900때로 왔으니 ㅋㅋㅋㅋ
[2021-03-05 15:36:01] we-arae : KimHyoJun: 난 47구간이 아니라 47000을 말한거...
[2021-03-05 15:36:02] KimHyoJun : 47찍은거 ㅋ
[2021-03-05 15:36:14] KimHyoJun : 에이 그럼 49가 가까우니까
[2021-03-05 15:36:15] we-arae : KimHyoJun: 아 니가 그말해서 부정타서 올라가잖아
[2021-03-05 15:36:20] KimHyoJun : 49갔다오께
[2021-03-05 15:36:23] Spartner GAP : 정말안내린다
[2021-03-05 15:36:37] KimHyoJun : we-arae: 49가 가까우니까 49갔다올께 ㅋ
[2021-03-05 15:36:46] we-arae : KimHyoJun: 오키 기다려줌..
[2021-03-05 15:36:46] fromfuture :
[2021-03-05 15:36:48] YEJI : 가까운데먼저가는게맞지
[2021-03-05 15:36:49]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못해먹겟습니다 5만개 잡은거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6:51]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6:53] Spartner GAP : 털겠습니다.
[2021-03-05 15:37:01] Spartner GAP : 안부셔져서 털겠습니다 하아
[2021-03-05 15:37:01] fromfuture : 망치로후두려까버리네
[2021-03-05 15:37:13]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그냥내꺼좀사가세요 ``` :bitmex: XBTUSD: -31,201 Cont @ 48614.5 ```
[2021-03-05 15:37:14]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8100 ```
[2021-03-05 15:37:17] Spartner GAP : 5만개 익절
[2021-03-05 15:37:19] Spartner GAP : 50만원
[2021-03-05 15:37:19] fromfuture : Spartner GAP: 참아!!
[2021-03-05 15:37:20] Spartner GAP : 먹겠습니다
[2021-03-05 15:37:21] KimHyoJun : 롱형님들 49가쟈
[2021-03-05 15:37:26] Spartner GAP : fromfuture: 아님 ..그냥 50만원먹고
[2021-03-05 15:37:29] Spartner GAP : 쉴래요 ㅎㅎ
[2021-03-05 15:37:31] Spartner GAP : 배그하다올래여ㅛ ㅋㅋ
[2021-03-05 15:37:36] Spartner GAP : 50만원먹었으니 또배그나하러 ㅋㅋ
[2021-03-05 15:37:38] Goojo91 : Spartner GAP: 이제시작인데형!
[2021-03-05 15:37:42] Goojo91 : ㄱ ㄱ
[2021-03-05 15:37:52] we-arae : KimHyoJun: 나 그냥 본절해야될까봐...무빙 토할거같아..
[2021-03-05 15:37:59] fromfuture : Spartner GAP: 변절자응징
[2021-03-05 15:38:08] KimHyoJun : 마자.. 무빙 진짜....
[2021-03-05 15:38:19] Spartner GAP : 500불씩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익절만봐도 이렇게 돈이되네 5만개는
[2021-03-05 15:38:24] Spartner GAP : 허허허 ..
[2021-03-05 15:38:24] KimHyoJun : 배그 저런 무빙치면 아무도 못맞출거 같은데?
[2021-03-05 15:38:26] we-arae : KimHyoJun: 근데 나 저배라서..49를 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8:32] Spartner GAP : 그럼 이젠
[2021-03-05 15:38:34] KimHyoJun : 몇배인디?
[2021-03-05 15:38:34] Spartner GAP : 숏이니깐 더쉬다와야지
[2021-03-05 15:38:39] doggaebea : Spartner GAP: 몇배로 하시나요?
[2021-03-05 15:38:40] fromfuture : 언제적배그를아직도하누
[2021-03-05 15:38:44] we-arae : KimHyoJun: 5배
[2021-03-05 15:38:49] Tencent : 제자리 다시가네 46k
[2021-03-05 15:38:51] KimHyoJun : we-arae:아.. 나 25배니까..
[2021-03-05 15:38:53] Spartner GAP : doggaebea: 5만개잡으니 레버리지 12배넘는거같은데요 ..ㅋㅋ
[2021-03-05 15:38:59] we-arae : KimHyoJun: 응 그럼 49먼저 기도해줄께.;;
[2021-03-05 15:39:02] KimHyoJun : we-arae: 나 따고 내려보내줄께..
[2021-03-05 15:39:04] Spartner GAP : doggaebea: 시드가적어서요 그냥 먹고빠지는거라 대응하구
[2021-03-05 15:39:04] YEJI : Spartner GAP: 넘나고배이신데
[2021-03-05 15:39:11] YEJI : Spartner GAP: 한번쎼게맞으면아픔
[2021-03-05 15:39:22] Spartner GAP : YEJI: 그쵸 그럴떈 이백불 역지걸어놔야죠 ..ㅋㅋ
[2021-03-05 15:39:26] we-arae : KimHyoJun: 나 지금 팔면 3천원 벌어...본절칠까...49기도해주게..
[2021-03-05 15:39:35] Tencent : 48k깨질듯
[2021-03-05 15:39:41] Tencent : 나스닥도 12k깨질듯
[2021-03-05 15:39:47] Spartner GAP : ㅇ이...드록있엇어야되나
[2021-03-05 15:39:49] KimHyoJun : we-arae: 나 지금 털어도 30은 건져요..
[2021-03-05 15:39:49] Spartner GAP : 하하핫 아쉽당
[2021-03-05 15:39:56] we-arae : KimHyoJun: 건져 그럼...;;
[2021-03-05 15:40:08] KimHyoJun : we-arae: 아니야.. 아직 고파..
[2021-03-05 15:40:15] we-arae : KimHyoJun: 그럼 라면먹어.;;
[2021-03-05 15:40:17] iiIIIIiiIIiIIlllII : 다음 지지는 44k 입니다.
[2021-03-05 15:40:37] KimHyoJun : 다음 지지는 49k입니다..
[2021-03-05 15:41:32] snutheking : 이자리 뭔데 이렇게 버티누
[2021-03-05 15:41:38] we-arae : 48이 관건인가보네
[2021-03-05 15:41:42] fromfuture : 월가섹희들진짜잔인하네
[2021-03-05 15:42:14] we-arae : 와 gme 3만원너었는데 12만원되있다 기분좋구만
[2021-03-05 15:42:18] KimHyoJun : 둘중 하나 .. 버릴때가 되었는데..
[2021-03-05 15:42:52] Retro : 틔ㅣ슨
[2021-03-05 15:42:53] we-arae : KimHyoJun: 힝 나 3천원 수익에서 마이너스 낫오...ㅠㅠ
[2021-03-05 15:43:04] Spartner GAP : 헤헤
[2021-03-05 15:43:05] Retro : 테슬라 500불 가즈아
[2021-03-05 15:43:06] Ins02 : 나스닥 커플링 지대로네
[2021-03-05 15:43:08] Spartner GAP : 500불익절잫샏ㅅ덩
[2021-03-05 15:43:17] rosegarden : 나닥 6천에서 13000다이렉트로 올라온걸 요거뺐다고ㅎ
[2021-03-05 15:43:39] DDDADDDA :
[2021-03-05 15:44:03] KimHyoJun : we-arae: 형님 .. 그냥 롱으로 갈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