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MEX Trollbox Userinfo

Last admin seen: on UTC
Username of a BitMEX Trollbox User (Case Insensitive)

This is a mirror of the original BitMEX trollbox archive that used to be online here.
BitMEX disabled their archive after the DDOS attack so I have decided to make my mirror publicly available.


Well now, a few days after I made this mirror available to the public, the original archive from BitMEX is online again.
But since it is still limited (neutered to the last few hundred messages) I will keep my FULL mirror alive.

You have access to more than 50 million trollbox posts. This is more than 7 gigabyte of data hosted on a $5 server so please be patient or consider a donation

<<>>English中文Русский한국어日本語EspañolFrançais
[2021-03-05 14:41:37] Tencent : 나스닥 씹지옥가네요
[2021-03-05 14:41:42] DDDADDDA : 마이클 세일러 비트 205개 추가매수
[2021-03-05 14:41:44] DDDADDDA : 얘 머하는애냐
[2021-03-05 14:41:59] XTAL : 나스닥 무빙 비트보다 더하네
[2021-03-05 14:42:00] XTAL : ㅋㅋㅋ
[2021-03-05 14:42:24] RyuNa : DDDADDDA: 2월에 이미 저점매수했음
[2021-03-05 14:42:24] div : 비트 결국오름 알트추세보면 답나옴 ㅋㅋ
[2021-03-05 14:42:25] llllllove : 1시간봉 이제상승1파일껀데 쭉갑니다
[2021-03-05 14:42:39] fromfuture : 나스닥에 비하면 비트는 양반이지
[2021-03-05 14:42:40] Qnwkehlrl : /position xbtusd 롱 탈게 좀내려갔다가자 ``` :bitmex: XBTUSD: -21,004 Cont @ 48543.6893 ```
[2021-03-05 14:42:48] we-arae : 와 테슬라 전 저 또 깬다
[2021-03-05 14:42:52] Qwzp : 윗꼬리가 넘 긴데
[2021-03-05 14:42:56] div : 눌림목매수잘해놔라
[2021-03-05 14:42:58] ponzibim. : 자 이제 지옥가자~
[2021-03-05 14:43:10] XTAL : 내리고 올렸다 다시 내리기
[2021-03-05 14:43:11] wjstjsdndndn : 나스닥음전했네 와
[2021-03-05 14:43:13] XTAL : 이제 다시 올리겠네
[2021-03-05 14:43:14] XTAL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43:28] chuu_9 : 올라가는건 쉽게 안가네
[2021-03-05 14:43:36] chuu_9 : 다 털고간다는 의민가 숏 시동거는건가
[2021-03-05 14:43:48] we-arae : gme 게이머들 풀 매수 중이냐
[2021-03-05 14:44:03] Woon2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50,000 Cont @ 47036.5 ```
[2021-03-05 14:44:05] Woon2 : 좋다~
[2021-03-05 14:44:29] Qwzp : 미장 내려서 이거 쉽지 않겠네
[2021-03-05 14:44:31] we-arae : 테슬라 반등 시도중
[2021-03-05 14:44:4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32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44:5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이번주의 청산 정보 [03-01(월) ~ 03-05(금)] 😭 롱청산: 444명, 수량: 54,880,099개 😭 숏청산: 502명, 수량: 41,326,696개
[2021-03-05 14:45:08] Qnwkehlrl : 쑛은안되겠다
[2021-03-05 14:45:14] GO! BTC8000$ : 그분도 중력은 못거슬럿다
[2021-03-05 14:45:15] GO! BTC8000$ : 숏이다 숏
[2021-03-05 14:45:25] SuncheonCoin : 숏차감 구리다
[2021-03-05 14:45:27] !semi : 슬슬 각잡을려고 돌기 시작하제 ~~~` 12시간봉 볼벤 하단 터치하는 숏각 !! 3일봉으로 dc 43633터치하는 숏 각 !! 시간은 이틀사이 지금 고점 역지정걸고 숏 잡음 크게 먹는 자리 이상 ~ 믿거나 말거나
[2021-03-05 14:45:49] !semi : 갖ㅎ아
[2021-03-05 14:45:51] !semi : 가쥬아
[2021-03-05 14:46:43] Qwzp : 48.3에 뭐 붙여놨냐
[2021-03-05 14:47:02] YEJI : 거기원래저항대임
[2021-03-05 14:47:05] YEJI : 애들아 펀비이제롱이내야된다 ㅇㅅㅇ
[2021-03-05 14:47:07]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47:20] YEJI : 다음펀비부터
[2021-03-05 14:47:24] Hajhdhgwijans : 떨롱은 과학
[2021-03-05 14:47:24] merere-1 : 롱이 받는건데요
[2021-03-05 14:47:30] merere-1 : 아 숏차감 구리다
[2021-03-05 14:47:35] Qwzp : 박호두 롱으로 스와핑
[2021-03-05 14:47:35] merere-1 : 튈준비 해야겠다
[2021-03-05 14:47:37] Qwzp : 불안하다
[2021-03-05 14:47:38] YEJI : 잘못말함
[2021-03-05 14:47:40] YEJI : 롱이받는다 ㅇ0ㅇ!
[2021-03-05 14:47:44] AllwaysTrading : 담펀비 원래 0.088이였는데 롱받는거 조금 줄었음
[2021-03-05 14:47:47] AllwaysTrading : 숏이 청산좀 된거 같네 ㅋ
[2021-03-05 14:47:50] wrongwrong : 일베두 왜 롱 타고 난리야 ㅡㅡ
[2021-03-05 14:48:02] AraMisCoin : wrongwrong: ㅋㅋ
[2021-03-05 14:48:18] a100 : 도망가
[2021-03-05 14:48:22] Qwzp : 이제 올라가려고 폼잡는데 롱 타고 ㅈㄹ
[2021-03-05 14:48:24] a100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33,000 Cont @ 47348.4848 ```
[2021-03-05 14:48:35] AraMisCoin : 어딜가
[2021-03-05 14:48:44] YEJI : 나랑완전히반대로탓네
[2021-03-05 14:48:47] a100 : 뭐냐
[2021-03-05 14:48:50] YEJI : 2파상승가자
[2021-03-05 14:48:51] a100 : 이제 펀비 롱이맞냐?
[2021-03-05 14:48:52] wrongwrong : AraMisCoin: 찝찝하잖어 ㅋㅋㅋㅋㅋ
[2021-03-05 14:48:57] a100 : 다음펀비부터
[2021-03-05 14:48:58] AraMisCoin : wrongwrong: ㅋㅋ
[2021-03-05 14:48:59] YEJI : 야수의심장으로 익절하고 롱불타기햇다
[2021-03-05 14:49:01] a100 : 롱이 펀비 받네?
[2021-03-05 14:49:06] we-arae : 속보 박호두 롱으로 스위칭준비중
[2021-03-05 14:49:53] we-arae : 속보 테슬라 또 다시 전 저점 무너짐
[2021-03-05 14:50:10] ponzibim. : 속보 나스닥 빅쇼트
[2021-03-05 14:50:19] we-arae : 속보 겁나 배고픔
[2021-03-05 14:50:32] 18 : 나스닥따라하는거 개역겹네
[2021-03-05 14:50:33] blue7777 : 비트 다튀어라
[2021-03-05 14:50:34] AraMisCoin : 끼룩끼룩
[2021-03-05 14:50:40] blue7777 : 나스탁 빅숏트다
[2021-03-05 14:50:45] we-arae : 으어 테슬라 지옥간다 매수 잡아야되냐!!
[2021-03-05 14:50:49] Amazing.ant : 떡국 먹어야겠다
[2021-03-05 14:50:50] ponzibi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린거 다뱉어라
[2021-03-05 14:50:54] blue7777 : 나스닥 미쳐다
[2021-03-05 14:50:54] Amazing.ant : 배고프네
[2021-03-05 14:50:58] we-arae : 테슬라 저점 매수 각이냐
[2021-03-05 14:51:15] blue7777 : 비트도 지옥이다 튀어라~
[2021-03-05 14:51:32] we-arae : 테슬라 600무너졋다
[2021-03-05 14:51:50] fromfuture : 왜 신한금융 해외주식 지금 못사징?
[2021-03-05 14:51:51] Tencent : 나스닥 빅숏이네요 넘빠지는데
[2021-03-05 14:51:54] Tencent : 나스닥 음전
[2021-03-05 14:52:03] we-arae : 아 본전까지만 내려와라 나갈께..
[2021-03-05 14:52:13] Spartner GAP : 여ㅑ기를 못내리려나
[2021-03-05 14:52:14] Spartner GAP :
[2021-03-05 14:52:17] Spartner GAP : 롱으로 탈까..
[2021-03-05 14:52:2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20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4:52:27] Only_Long_Love : 📣 직접 기록하는 11시봉 정보 ㅤ🔸 현재가: 48140.5 [11시 52분 25초] ㅤ🔸 최고가: 48725.5 (585) [11시 30분 27초] ㅤ🔸 최저가: 48062.5 (-78) [11시 00분 01초] ㅤ🔸 단타 가능한 범위: 663
[2021-03-05 14:52:29]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단기 추세 전환 예상 ㅤ✔ 추세 전환 예상 : 기존 롱 -> 숏(Short) 📉
[2021-03-05 14:52:33] SuncheonCoin : 많이내렸네 휴.
[2021-03-05 14:52:34]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1 Cont, @ 48169.5💥
[2021-03-05 14:52:36] RyuNa : 머스크 비트 익절 후 주가보호 자사주 매입하는거 ?
[2021-03-05 14:52:38] SuncheonCoin : ㅠㅠ 힘들었당
[2021-03-05 14:52:41] 561761 : 꽂아!!!
[2021-03-05 14:52:47] Spartner GAP : 풀롱잡으면
[2021-03-05 14:52:48] Spartner GAP : 되는각인가
[2021-03-05 14:52:50] Spartner GAP : 흠,
[2021-03-05 14:52:51] ROLLAN... : /orders xbtusd 다시 내려야 간다 이기야 ``` :bitmex: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32 XBTUSD: Buy 10000 @ 47650 ```
[2021-03-05 14:52:54] Spartner GAP : 더내려가려나 ?
[2021-03-05 14:52:55] YEJI : 에헤헤헤헹
[2021-03-05 14:52:58] a100 : Spartner GAP: 고민하지마
[2021-03-05 14:53:05] Spartner GAP : a100: 고민ㄴㄴ?
[2021-03-05 14:53:06] SuncheonCoin : 쇽차감구리다고한거 취소
[2021-03-05 14:53:08] iiIIIIiiIIiIIlllII : 오우
[2021-03-05 14:53:10] blue7777 : 튀어라 나스닥 신저점 지옥 간닷!
[2021-03-05 14:53:11] iiIIIIiiIIiIIlllII : 오우....
[2021-03-05 14:53:17] iiIIIIiiIIiIIlllII : 다음주 블랙먼데이 온다
[2021-03-05 14:53:19] Inter.Service : ㅋㅋㅋㅋㅋㅋ 숏 나이따
[2021-03-05 14:53:21] Spartner GAP : a100: 형따라 숏타긴해야되려나
[2021-03-05 14:53:22] iiIIIIiiIIiIIlllII : 다음주 블랙 먼데이 온다 ^^
[2021-03-05 14:53:25] we-arae : 테슬라 지옥간다 축배를 들어라~
[2021-03-05 14:53:26] Billions_Ray : 유후
[2021-03-05 14:53:34] !semi : 비트에 속성 내리고 올려주니 또 올려줄껄 노리고 빅 숏 때린다~~~~
[2021-03-05 14:53:39] Spartner GAP : 롱타자..
[2021-03-05 14:53:40] Spartner GAP : 안뚤린다
[2021-03-05 14:53:46] GO! BTC8000$ : 중력500배
[2021-03-05 14:53:51] Spartner GAP : 48안뚤리면 롱타야지
[2021-03-05 14:53:51] DDDADDDA : 숏다털었따
[2021-03-05 14:53:5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2,210 Cont, @ 48100💥
[2021-03-05 14:54:01] Spartner GAP : 뚤리네.
[2021-03-05 14:54:07] Billions_Ray : 나스닥 지금 매수포인트인데
[2021-03-05 14:54:07] 881201 : 여기서 롱을?ㅋㅋ
[2021-03-05 14:54:07] Spartner GAP : 475기다려보낟..
[2021-03-05 14:54:08] we-arae : 나이스 본절!!!!!!!!!!
[2021-03-05 14:54:09] Spartner GAP : ㅇㅇ..
[2021-03-05 14:54:10] AraMisCoin : 비트련개커엽다
[2021-03-05 14:54:11] Spartner GAP : 롱타야지
[2021-03-05 14:54:13] Spartner GAP : 돈벌지
[2021-03-05 14:54:14] 881201 : 여기서 롱을?!!
[2021-03-05 14:54:19] Spartner GAP : 아직이자리말고
[2021-03-05 14:54:20] 561761 : 익절완료
[2021-03-05 14:54:20] Spartner GAP : 475 롱
[2021-03-05 14:54:21] Billions_Ray : 아니 나스닥이 아니라 테슬라 580에 매수받아
[2021-03-05 14:54:22] Spartner GAP : 노려봄
[2021-03-05 14:54:22] 561761 : 이제 롱쳐야지
[2021-03-05 14:54:24] IEUNLOVE : 여기서 숏을 친다고???
[2021-03-05 14:54:25] Only_Long_Love : ㅤ ㅤ💥XBTUSD: 직접 입력하는 청산 알림, 53,000 Cont, @ 48031💥
[2021-03-05 14:54:26] we-arae : 안돼에 올리지마!
[2021-03-05 14:54:29] 561761 : 롱 ㄱㄱ
[2021-03-05 14:54:41] Spartner GAP : 48을 잘버티는게
[2021-03-05 14:54:41] YEJI : 와우 나스닥은근데놀랍네
[2021-03-05 14:54:42] Billions_Ray : 테슬라 579 매수받아라잇
[2021-03-05 14:54:42] Spartner GAP : 문제긴해..
[2021-03-05 14:54:45] blue7777 : 튀어라 비트
[2021-03-05 14:54:48] we-arae : 테슬라 작살나는중
[2021-03-05 14:54:51] blue7777 : 나스닥 미쳐다
[2021-03-05 14:54:55] SuncheonCoin : 숏은 역시 물려도 구조해주나
[2021-03-05 14:55:00] we-arae : 테슬라 오늘 500무너지냐 버티냐가 관건이냐
[2021-03-05 14:55:09] blue7777 : 빅숏트다 패닉셀 나스닥
[2021-03-05 14:55:09] talmowatda : 롱치는 새.끼들 다뒤져라ㅡㅡ
[2021-03-05 14:55:15] Spartner GAP : 하아
[2021-03-05 14:55:19] Only_Long_Love : 📣 어림잡아 기록한 최근 30분 동안 말 제일 많이 한 사람 🥇 Spartner GAP 33회 (49309롱, 10,000개, 1279불 물림) 🥈 Arthur's Card 23회 🥉 we-arae 22회
[2021-03-05 14:55:1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55:25] Spartner GAP : ?나안물렷어
[2021-03-05 14:55:27] Spartner GAP : 이친구야 ?;
[2021-03-05 14:55:27] YEJI : ㅇ _ㅇ~
[2021-03-05 14:55:27] blue7777 : 풀숏가즈아 소리질럿!
[2021-03-05 14:55:32] 561761 : ㄴㄴ 이제 풀롱가즈아
[2021-03-05 14:55:33]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나안물렸는데 왜그래 롱러브님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309 ```
[2021-03-05 14:55:34] we-arae : 추격숏 죽이나
[2021-03-05 14:55:44]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0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4:55:45] KimHyoJun : 이럼 롱들이 가만히 있질 못하지..
[2021-03-05 14:55:46] Spartner GAP : 나안물렸짠아 왜그래
[2021-03-05 14:55:49] KimHyoJun : 롱아 가쟈 ~~~~
[2021-03-05 14:55:52] GONGIK-2 : 밤새 내려서 46000다시 가겠다
[2021-03-05 14:55:53] we-arae : 저배라서 평화롭네..
[2021-03-05 14:55:54] KimHyoJun : 본때를 보여주자!
[2021-03-05 14:55:58] Spartner GAP : /position xbtusd 저아직숏타고있는데 왜물렷대 흑 ``` :bitmex: XBTUSD: -50,000 Cont @ 48309 ```
[2021-03-05 14:56:01] YEJI : 롱러브청산
[2021-03-05 14:56:02]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4:56:08] we-arae : 테슬라 또 꼬라박는다 회사 망했냐~
[2021-03-05 14:56:36] Retro : 테슬라 3배숏 터졌다링
[2021-03-05 14:56:44] Retro : 이제 웃네
[2021-03-05 14:56:50] YEJI : 냥냥
[2021-03-05 14:56:55] we-arae : 미친 테슬라 더 내려가네 진짜 500가나
[2021-03-05 14:56:56] Billions_Ray : 좀 내려라
[2021-03-05 14:57:02] Retro : 500불 가즈아
[2021-03-05 14:57:07] Start_again : 오늘 0.05 일당벌고 자러갑니데이
[2021-03-05 14:57:12] we-arae : 48 못버티면 지옥이냐 비트
[2021-03-05 14:57:18] blue7777 : 나스닥 신저점
[2021-03-05 14:57:21] 561761 : 이제 무적권 롱이여
[2021-03-05 14:57:21] Billions_Ray : 테슬라 579 매수타이밍
[2021-03-05 14:57:23] ponzibim. : ㅇ ㅑ한시간봉봐라 롱 조땠다고 복창해라
[2021-03-05 14:57:26] ponzibim. : ㅇ ㅑ한시간봉봐라 롱 조땠다고 복창해라 한시간봉봐라 ㅋㅋㅋ
[2021-03-05 14:57:29] ponzibim. : ㅇ ㅑ한시간봉봐라 롱 조땠다고 복창해라 한시간봉봐라 ㅋㅋㅋ 롱 니네 좄댔다 진짜
[2021-03-05 14:57:33] Spartner GAP : 일봉을
[2021-03-05 14:57:33] we-arae : 와 이거 숏 존버 가야되나...
[2021-03-05 14:57:35] Spartner GAP : 양봉으로 하려나 ..
[2021-03-05 14:57:39] Spartner GAP : 뭐로하려나 감이안잡히네
[2021-03-05 14:57:43] 561761 : 숏꼬 당하지말고
[2021-03-05 14:57:44] KimHyoJun : 이거.. 조땟네 ㅋㅋㅋ 진짜로 ㅋ
[2021-03-05 14:57:50] AllwaysTrading : 위아리 무빙이 아주 그냥 쥑인다 쥑여
[2021-03-05 14:57:54] ponzibim. : 니넨 진짜 개졌댔다 농담 아니라 개쌉빅쇼트다이거
[2021-03-05 14:58:01]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58:03] ponzibim. : 잘가라 롱챙이들
[2021-03-05 14:58:03]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58:07]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4:58:08] ponzibim. : 오늘로 안녕이다 롱챙아
[2021-03-05 14:58:14] Yabang : 롱러브형 청산 정보
[2021-03-05 14:58:15] Melon_Musk : - 오늘 무빙 싸이코패스네
[2021-03-05 14:58:15] Only_Long_Love : 📣 직접 메모장에 힘들게 기록한 오늘의 청산 정보 😭 롱청산: 133명, 수량: 23,404,803개 😭 숏청산: 55명, 수량: 4,522,113개
[2021-03-05 14:58:16] SuncheonCoin : 스닥이형님 신저점가는데 비트도 같이가다
[2021-03-05 14:58:17] KimHyoJun : 어짜피 익절만 하면 되니까 ㅋㅋㅋㅋ
[2021-03-05 14:58:19] YEJI : 숏타이밍
[2021-03-05 14:58:20] YEJI : 어디서잡아야대지
[2021-03-05 14:58:21] AraMisCoin : 얘네모하냐
[2021-03-05 14:58:25]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4:58:28] iiIIIIiiIIiIIlllII : 롱형들 안부 전화 할곳 미리 전화해둬
[2021-03-05 14:58:42]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0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4:58:47] Only_Long_Love : 📣 재미로 보는 추세 예상 ㅤ✔ 예상 : 숏(Short) 📉
[2021-03-05 14:58:48] we-arae : 올라가느아아??
[2021-03-05 14:58:50] merere-1 : YEJI: 누나 난 위에서 잡았어
[2021-03-05 14:59:03] we-arae : 시부레 좀만 더 내려주지 ㅠㅠ
[2021-03-05 14:59:07] a100 : Spartner GAP: 2분후면 답나와
[2021-03-05 14:59:11] KimHyoJun : 아직 롱의 발악은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
[2021-03-05 14:59:12] Spartner GAP : a100: 그렇겟네요
[2021-03-05 14:59:14] a100 : Spartner GAP: 아직 이득중이니까 들고있어봐
[2021-03-05 14:59:18] KimHyoJun : 1분후 온다 ~!!!!
[2021-03-05 14:59:19] Spartner GAP : a100: 48150 역지걸어놔야죠 뭐 ㅋㅋ
[2021-03-05 14:59:24] KimHyoJun : 나의 뒷세력 롱형님들이
[2021-03-05 14:59:25] a100 : Spartner GAP: 마이너스도 아니고 익절권인데 굳이 쫄필요있나
[2021-03-05 14:59:27] YEJI : merere-1: 난숏은더위에 저항대 에서 조금더아래잡아봄 여기일단좀더지켜보고
[2021-03-05 14:59:29] korean hangang : 넘나... 무서운것...
[2021-03-05 14:59:31] Spartner GAP : a100: 글킨합니더 ..ㅋㅋ
[2021-03-05 14:59:36] korean hangang : 나 좀전에 손절 넘크게쳐서.. 쫄보되버려썽..
[2021-03-05 15:00:03] a100 : Spartner GAP: 역지 터지겠다
[2021-03-05 15:00:10] KimHyoJun :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0:12] Spartner GAP : a100: ㅋㅋㅋㅋ
[2021-03-05 15:00:14] KimHyoJun : 우리 형님들 온다 !!!
[2021-03-05 15:00:21] YEJI : 비트야가장
[2021-03-05 15:00:27] KimHyoJun : 롱 형님들 가쟈 ~~~~~
[2021-03-05 15:00:33] we-arae : 안돼애에에에ㅔㅇ에
[2021-03-05 15:00:34] 561761 : 롱이라캐째 ㅋㅋ
[2021-03-05 15:00:37] docmavi : 나스닥하고 똑같다는 놈들
[2021-03-05 15:00:40] docmavi : 다 뒤졋네
[2021-03-05 15:00:45] KimHyoJu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다 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0:58] docmavi : 그렇게 아니라니까 ㅉㅉ
[2021-03-05 15:00:58] merere-1 : 호두도 숏이고
[2021-03-05 15:01:01] merere-1 : 펀비도 그렇고
[2021-03-05 15:01:05] merere-1 : 숏 나오고 싶당..
[2021-03-05 15:01:15] Melon_Musk : - 싸이코패스 연쇄살인 시작 ㅎㄷㄷ
[2021-03-05 15:01:20] merere-1 : 1배숏인데도 불편하네...
[2021-03-05 15:01:23] KimHyoJun : 아니 숏 형님들.. ㅋㅋㅋㅋ 물량좀 뱉어줘봐요
[2021-03-05 15:01:28] KimHyoJun : 롱형님들이 잡수신대요
[2021-03-05 15:01:31] AraMisCoin : 개커엽네비트련
[2021-03-05 15:01:39]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1:43] SuncheonCoin : 롱반격이 거세다
[2021-03-05 15:01:44] KimHyoJun : 물량 뱉어.... 롱이 잡아먹는다
[2021-03-05 15:01:55] KimHyoJun : 뱉어봐 뱉어봐 !!!!!
[2021-03-05 15:01:57] we-arae : 아 그만 가아 ~ㅠㅠ
[2021-03-05 15:02:11] KimHyoJun : 아 숏행님들 물량좀 뱉어...;;;;
[2021-03-05 15:02:14] Spartner GAP : 다시잡아봅시당..
[2021-03-05 15:02:17] KimHyoJun : 그래야 우리형님들 잡아먹고 올라가지
[2021-03-05 15:02:20] Hi10 : 48.5재차 돌파 50
[2021-03-05 15:02:29] we-arae : 안돼애에에에 그만 가 비트야 ㅠㅠ
[2021-03-05 15:02:29] korean hangang : ㅠㅠ... 이러지마
[2021-03-05 15:02:31] korean hangang : 제발 ㅠ
[2021-03-05 15:02:32] Inter.Service : 역시 짧게 먹고 튀니까 마음 편하구만 ㅋㅋㅋㅋㅋ
[2021-03-05 15:02:32] KimHyoJun : 이번에 뚫는다 ㅋㅋㅋ
[2021-03-05 15:02:37] merere-1 : 올라온다
[2021-03-05 15:02:40] merere-1 : 가주아 비트
[2021-03-05 15:02:56] KimHyoJun : 일단 49k 뚫으러 가즈아 ~~
[2021-03-05 15:03:06] Ins02 : 지그미니
[2021-03-05 15:03:10] Black.DooRooMi : 비트가주앙
[2021-03-05 15:03:11] 561761 : 자이제 숏가자
[2021-03-05 15:03:18] 561761 : 롱 디졋다 복창해라 ㅋㅋ
[2021-03-05 15:03:20] Black.DooRooMi : 떨롱떨롱 필승이제
[2021-03-05 15:03:21] we-arae : 안돼 그만가 비트야 ㅠㅠ
[2021-03-05 15:03:21] KimHyoJun : 아니야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3:23] !semi : 요거이 롱 꼬시는 무빙 크흐
[2021-03-05 15:03:26] 561761 : 스위칭좀 해라
[2021-03-05 15:03:27] 561761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03:28] KimHyoJun : 숏형님들 잠시만 자제해봐 ㅋㅋ
[2021-03-05 15:03:34] we-arae : 풀롱 뚝배기 깨로 가는거지? 내려올거지??
[2021-03-05 15:03:36] 561761 : 이제 나락가즈아
[2021-03-05 15:03:47] 561761 : 30선 못뚫는거면 나락이지
[2021-03-05 15:03:48] Hi10 : 리플 가자 단독샷
[2021-03-05 15:03:57] 561761 : 그러췌 ㅋㅋ
[2021-03-05 15:04:01] chuu_9 : /position xbtusd 비.. 비트 지옥단다며..?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216 ```
[2021-03-05 15:04:04] chuu_9 : 맞아..?
[2021-03-05 15:04:04] KimHyoJun : 아직 우리형님들 좀 있다 자본
[2021-03-05 15:04:07] KimHyoJun : 뱉어라 ~
[2021-03-05 15:04:27] Spartner GAP : ㅂㅐ그나한판하고와서
[2021-03-05 15:04:27] korean hangang : 제발... ㅠㅠ 내려가줘
[2021-03-05 15:04:28] Spartner GAP : 포지잡아야지.
[2021-03-05 15:04:30] korean hangang : 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악
[2021-03-05 15:04:31] 561761 : 풀숏으로 자러갑니다 ㅃㅃ
[2021-03-05 15:04:45] we-arae : 풀숏 뚝배기 깨로 올라가는척하는거지?? 내려가 줄거지??
[2021-03-05 15:05:00] KimHyoJun : 뚝배기 깨러 가즈아 ~~!!!
[2021-03-05 15:05:24] chuu_9 : 지옥 안가나..?
[2021-03-05 15:05:33] we-arae : 제발 내려가자
[2021-03-05 15:05:40] Spartner GAP : 배그할사람
[2021-03-05 15:05:41] Spartner GAP : 있쑤요?
[2021-03-05 15:05:48] Melon_Musk : - 지옥갈 힘도 없네
[2021-03-05 15:05:48] Spartner GAP : 감이안와서 배그하고와야겠어..
[2021-03-05 15:05:57] chuu_9 : 숏 손절쳐야겟는데 ㅋㅋㅋ
[2021-03-05 15:05:59] we-arae : 아 테슬라 600안착 시도하네
[2021-03-05 15:06:02] chuu_9 : 앙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5] chuu_9 : 숏에 사람있어여
[2021-03-05 15:06:08] Melon_Musk : - 일단 전고 트라이 계속할듯
[2021-03-05 15:06:20] KimHyoJun : 돈 털고 나오면 살려준다 숏님들
[2021-03-05 15:06:2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44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06:28] korean hangang : 끼야아아아아아악
[2021-03-05 15:06:31] korean hangang : 이건!!!!
[2021-03-05 15:06:33] KimHyoJun : 언능 털어 시장가에
[2021-03-05 15:06:34] korean hangang : 현실이 아니야!!!!
[2021-03-05 15:06:37] KimHyoJun : 안그럼 둑는다..
[2021-03-05 15:06:41] Hi10 : 48.5돌파 ㄱㅈㅇ
[2021-03-05 15:06:48] KimHyoJun : ㄱ ㅏ즈아 !!
[2021-03-05 15:06:49] Ins02 : 나스닥 반등간다
[2021-03-05 15:06:52]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7:00] AraMisCoin : 개커엽다진짜
[2021-03-05 15:07:07] Spartner GAP : 갯수를
[2021-03-05 15:07:10] KimHyoJun : 간다 간다 ㅋㅋㅋ
[2021-03-05 15:07:11] Spartner GAP : 몇개씩잡을까..
[2021-03-05 15:07:12] korean hangang : 안되... 내가...피땀흘려 하나하나 모은.. 비트가... 지워지고있어..ㅠㅠ
[2021-03-05 15:07:14] merere-1 : 비트 간드아
[2021-03-05 15:07:15] XTAL : 스닥이 내렸다 올렸다 내렸다 올렸음
[2021-03-05 15:07:17] Spartner GAP : 한번에 다잡으면 맘아플꺼같고 ..
[2021-03-05 15:07:17] YEJI : 850만개 히든롱고래기억안나니? 더올라가구잇셩
[2021-03-05 15:07:19] KimHyoJun : 딱 49까지만 뚫자
[2021-03-05 15:07:21] Spartner GAP : 물릴거 생각하고 좀 적게잡을까
[2021-03-05 15:07:21] KimHyoJun : 그럼 되
[2021-03-05 15:07:23] Hi10 : 돌파 간다
[2021-03-05 15:07:26] Inter.Service : AraMisCoin: 끼룩끼룯~
[2021-03-05 15:07:27] Leonardo DiCaprio : 머야시바아아
[2021-03-05 15:07:27]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5:07:29] KimHyoJun : 간다 간다
[2021-03-05 15:07:31] Hi10 : 숏 조심
[2021-03-05 15:07:34] we-arae : 안돼에 ㅠㅠ
[2021-03-05 15:07:35] KimHyoJun : 우리 롱형님들 최고 ~~!!
[2021-03-05 15:07:37] AraMisCoin : Inter.Service: 꺄르르르
[2021-03-05 15:07:38] we-arae : 어디까지 가냐 ㅠㅠ
[2021-03-05 15:07:39] SuncheonCoin : 롱이구나
[2021-03-05 15:07:39] Melon_Musk : - 거래량 실어서 49뚫으면 단기 추세는 바뀔듯
[2021-03-05 15:07:42] KimHyoJun : 간다 간다 간다
[2021-03-05 15:07:43] doggaebea : 볼밴 뚫고 간다
[2021-03-05 15:07:47] KimHyoJun : 49k뚤러 가자
[2021-03-05 15:07:48] Inter.Service : AraMisCoin: 오늘 많아 먹었지? ㅎㅎ
[2021-03-05 15:07:55] Hi10 : 일단 50트라이 갑니다
[2021-03-05 15:07:57] KimHyoJun : 볼벤 일딴 뚫어 제껴
[2021-03-05 15:08:00] AraMisCoin : Inter.Service: 살살무거찌머
[2021-03-05 15:08:02] YEJI : 난롱불타기햇지렁 가즈앙
[2021-03-05 15:08:03]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08:08] YEJI : ㅁ눌림목에이런건 야수의심장으로불타기하느거다
[2021-03-05 15:08:13] KimHyoJun : 물량 나오는대로 다 잡아먹고 가죠?
[2021-03-05 15:08:14] docmavi : 나스닥이랑 같다는 놈들 다 어디갔냐
[2021-03-05 15:08:27] half moon : 같은데
[2021-03-05 15:08:29] Inter.Service : AraMisCoin: 부럽구만 ㅡㅡ;; ㅊㅋㅊㅋ 난 짧게 끊어 먹느라 그다지.... ㅜㅜ
[2021-03-05 15:08:31] half moon : 나스닥도 반등중
[2021-03-05 15:08:35]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긁음 감지 48660 부근 돌파 예상 알림‼️
[2021-03-05 15:08:41] XTAL : 내렸다 올렸다 내렸다 올렸는데 비트는 저점이 높아짐
[2021-03-05 15:08:42] Sjshdhh : /position xbtusd
[2021-03-05 15:08:50] a100 : 난 나스닥 거리는애들 싹다 차단이야
[2021-03-05 15:08:51] Melon_Musk : - 개미들 돈은 이미 많았고 형님들이 긁어주기만 기다리고 있었음
[2021-03-05 15:08:52] SuncheonCoin : 롱이구나.. 흑흑
[2021-03-05 15:09:00] SPARK_BUSAN : 취금이니
[2021-03-05 15:09:01] SPARK_BUSAN : !!!!!!!!!!!!!1
[2021-03-05 15:09:03] korean hangang : 나..
[2021-03-05 15:09:03] dfdfdfdfz : /position xbtusd 언제 내리지 ``` :bitmex: XBTUSD: 1,500 Cont @ 46554.9348 ```
[2021-03-05 15:09:04] korean hangang : 미칠거같아
[2021-03-05 15:09:07] AraMisCoin : Inter.Service: 계속말했거든 4시간봉 일목 꺄르르
[2021-03-05 15:09:08] korean hangang : 정신 나갈거같아!!!!!
[2021-03-05 15:09:09] dol-I : 일봉 양전햇네
[2021-03-05 15:09:12] winner824 : 우리 비트코인 씨께서 어머니가 없어서 무빙이 너무하시네
[2021-03-05 15:09:16] YEJI : 비트저점이높아진건아니지그냥 박스권이지 단기저점인거지 고점도못뚫자너 그냥박스권
[2021-03-05 15:09:17] SuncheonCoin : 매수 너무 쌔자누ㅜ
[2021-03-05 15:09:18] Sjshdhh : /position xbtusd ``` :bitmex: XBTUSD: 203,058 Cont @ 47258.9792 ```
[2021-03-05 15:09:20] Sjshdhh : 가즈아
[2021-03-05 15:09:37] dol-I : 슬슬 내려갈따 됏는데
[2021-03-05 15:09:41] Melon_Musk : - 여기서부턴 고래들 사이에 비잔틴 이슈다
[2021-03-05 15:09:45] YEJI : Sjshdhh: 아직도안팔앗다니존경쓰 난 다보내주고 불탔는데
[2021-03-05 15:09:45] Spartner GAP : 안내려가넴..
[2021-03-05 15:09:46] Inter.Service : AraMisCoin: 오늘 이래저래 좀 바빠서 시간봉 계단패턴만 보고 1비트만 소소하게 치고 빠지고 몇번 했네
[2021-03-05 15:09:49] korean hangang : 나...한숨자구올래...
[2021-03-05 15:09:49] Spartner GAP : 롱을타야되는건가 ㅋㅋ
[2021-03-05 15:09:52] Spartner GAP : 숏잡고싶은데
[2021-03-05 15:09:54] Spartner GAP : 하아 ㅋㅋ
[2021-03-05 15:09:58] Spartner GAP : 배그한판하고올래 ㅂㄷ
[2021-03-05 15:10:01] YEJI : 머스크씨 트윗써주기로햇잖아요
[2021-03-05 15:10:01] Melon_Musk : - 통수 한 명 나오면 그냥 무너짐
[2021-03-05 15:10:08] Goojo91 : /position xbtusd 올만에 크게 함 잡앗다 가즈아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285.8522 ```
[2021-03-05 15:10:09] AraMisCoin : Inter.Service: 돈벌면되쮀
[2021-03-05 15:10:13] Melon_Musk : - 이사회에서 계정 압수당함ㅜ
[2021-03-05 15:10:14] korean hangang : 넘모 괴로워..숨을 쉴수가 없다
[2021-03-05 15:10:21] Hi10 : 50 51 51.5 53.5
[2021-03-05 15:10:29] chuu_9 : 롱인것 같은데?
[2021-03-05 15:10:31] chuu_9 : 숏은 손절칠까
[2021-03-05 15:10:36] Only_Long_Love : ㅤ ㅤ📉 세력 던짐 감지 48640 부근 깨짐 예상 알림‼️
[2021-03-05 15:10:41] chuu_9 : 지금 손절치면 안아픈데 ..
[2021-03-05 15:10:43] Sjshdhh : YEJI: 흔들린다..
[2021-03-05 15:10:54] Inter.Service : AraMisCoin: 일당 간신히 해서 아쉽지만 이런 패턴에 저번엔 크게 물렸던거 생각하면 만족하려고 노력중 ㅎㅎㅎ 성투하셈~ ^^
[2021-03-05 15:10:55] merere-1 : chuu_9: 전고까진 버텨보시죠
[2021-03-05 15:11:04] merere-1 : 어차피 얼마 차이 없으니
[2021-03-05 15:11:04] ROLLAN... : /orders xbtusd 인간적으로 터치하고 가는게 차트아니냐 그래서 익절햇다ㅎㅎ ``` :bitmex: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50 ```
[2021-03-05 15:11:07] YEJI : Sjshdhh: 난근데 47000대롱이라 불타지마 나는 익절많이봐서 그냥 눌림목에불탄거뿐이야
[2021-03-05 15:11:17] chuu_9 : 오킹
[2021-03-05 15:11:17] ZitMEX : 무슨 펀비를 롱이 받네??
[2021-03-05 15:11:18] YEJI : Sjshdhh: 난 46300까지 매수받음
[2021-03-05 15:11:28] Melon_Musk : - f** FED. GO $BTC
[2021-03-05 15:11:31] AraMisCoin : Inter.Service: 그르즈아 일목안깨는데자꾸숏숏 하길래 계속받고팔고해쮀
[2021-03-05 15:11:32] ZitMEX : 이제 숏좀 가즈아
[2021-03-05 15:11:32] merere-1 : 저도 전고 뚫리면 바로 튐
[2021-03-05 15:11:34] jbb : 이거어케된거야
[2021-03-05 15:11:44] talmowatda : 그만좀올려ㅡㅡ
[2021-03-05 15:11:46] merere-1 : 밑에서 롱 잘 먹어서 오늘 시드 25프로 늘렸으니
[2021-03-05 15:11:46] ZitMEX : 이게 머선일이거
[2021-03-05 15:11:53] YEJI : 나스닥을 신경안쓰긴햇는데 영신경안쓸건아니구나 기관잊들어와서그런가 좀 느낌있네
[2021-03-05 15:12:04] we-arae : 숏 구조대 오냐
[2021-03-05 15:12:04] WINNERBRO : /position xbtusd 모르겠다 난 숏탔다 ``` :bitmex: XBTUSD: -20,000 Cont @ 48709.206 ```
[2021-03-05 15:12:11] Inter.Service : AraMisCoin: 이치모쿠 아까 보긴 했는데 ㅋㅋ 임튼 좀있다 봅세~ ^^/
[2021-03-05 15:12:18] ZitMEX : WINNERBRO: 숏자리인듯
[2021-03-05 15:12:20] we-arae : 숏 구조대 오냐!!!!!!!!!!
[2021-03-05 15:12:24] AraMisCoin : Inter.Service: 그러즈아
[2021-03-05 15:12:26] I_LONG_YOU : 그만좀쳐내려 ;
[2021-03-05 15:12:27] RyuNa : 오늘 무빙 위 아래 다 먹기좋네
[2021-03-05 15:12:33] ZitMEX : 롱 박살내즈아
[2021-03-05 15:12:44] kokonenne : /position xbtusd 살려줘 ``` :bitmex: XBTUSD: 14,254 Cont @ 49455.9842 ```
[2021-03-05 15:12:46] I_LONG_YOU : 나스닥 개쓰레기네진짜 ㅋㅋ
[2021-03-05 15:12:48] ZitMEX : 눌러버려잇
[2021-03-05 15:13:00] we-arae : 비트 무빙 토악질 나오는데
[2021-03-05 15:13:00] a100 : I_LONG_YOU: 동생
[2021-03-05 15:13:02] Hi10 : 48.5지지못하면 47.5갓다오겟습니다
[2021-03-05 15:13:03] ZitMEX : 38케이 가즈아
[2021-03-05 15:13:07] a100 : I_LONG_YOU: 난 동생 차단하기 싫어 나스닥 애기하지망
[2021-03-05 15:13:10] we-arae : 비트 3케이 가자!
[2021-03-05 15:13:13] SpqS : 테슬라는 상당히 지옥가네
[2021-03-05 15:13:31] we-arae : 뭐여 테슬라 또 전저점 부비고있네..
[2021-03-05 15:13:40] I_LONG_YOU : a100: 밑에 테슬라얘기뭐여;;
[2021-03-05 15:13:44] Spartner GAP : /orders ``` :bitmex: XBTUSD: Buy 50000 @ 47500 ```
[2021-03-05 15:13:47] half moon : ㅋㅋㅋㅋ
[2021-03-05 15:13:48] Spartner GAP : 갓다오겠습니다
[2021-03-05 15:13:53] Spartner GAP : 배그하고옵니다
[2021-03-05 15:13:54] ZitMEX : 비트 내려가자
[2021-03-05 15:13:54] half moon : 지금까진 흐름 완전 비슷하네유
[2021-03-05 15:13:56] a100 : I_LONG_YOU: 그냥 비맥 마진거래 제외하고 나스닥 테슬라 기타등등 애기하는애들 싹다 차단해버려
[2021-03-05 15:14:00] RyuNa : 머스크 비트 익절하고 테슬라 주가보호책으로 자사주 매입한번하자
[2021-03-05 15:14:02] a100 : I_LONG_YOU: 어그로 끄는애들 테판이야
[2021-03-05 15:14:33] WINNERBRO : 2월 중순 ~ 2월말에 내린만큼 큰거 하나 더 나온다고 생각하고 이번에는 월봉 바뀐다고 생각하고 숏탔다
[2021-03-05 15:14:48] YEJI : I_LONG_YOU: 제가 비트 한지오래됫는ㄷ ㅔ나스닥이랑 영관련없지않아요 트뷰첫번쨰글보면 나스닥이랑 약간비슷해지는디커플링지표있는데참고하세요 저분이그냥인정안하는거임 비트에 기관이들어온이상 영상관없다할수없죠
[2021-03-05 15:14:55] YEJI : 사람들이괜히 연관짓는게아님
[2021-03-05 15:15:10] YEJI : 원래 과거에는 1도상관없긴햇는데 지금은 1도상관없진않은거같아요
[2021-03-05 15:15:17] half moon : 유동성으로 가는 장세인데
[2021-03-05 15:15:19] half moon : 상관없을수가 없죠
[2021-03-05 15:15:21] YEJI : 디커플링ㅇ느낌많이나니까 사람들이 연관짓는거임
[2021-03-05 15:15:26] YEJI : A100 지가듣기싫으면다어그로라고함
[2021-03-05 15:15:28] half moon : 돈의 흐름과 관련있는데
[2021-03-05 15:15:35] YEJI : 나도차단당햇는데 쟤그냥고뱃쇼츙 맨날 뚝깨져서 평단바뀜
[2021-03-05 15:15:38] half moon : 진짜 사다리 타러오셨나보넹
[2021-03-05 15:15:43] winner824 : 나스닥이랑 아예 똑같이 움직일때도 잇엇는데
[2021-03-05 15:15:45] SPARK_BUSAN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5:46] we-arae : 테슬라 전 저 다시 깻다 포지 어디 잡아야되냐 진짜
[2021-03-05 15:15:48] winner824 : 그때가 레전드엿지
[2021-03-05 15:15:52] Only_Long_Love : 📣 4시간 동안만 열심히 직접 기록한 숏 흑우 TOP3 🥇 SuncheonCoin, 47303숏, 5,000개 (1055불 물림) 🥈 a100, 47348숏, 33,000개 (1011불 물림) 🥉 greatbot, 47483숏, 2,500개 (876불 물림)
[2021-03-05 15:15:53] SPARK_BUSAN : 그냥 분위기를 본다고 생각하면되지
[2021-03-05 15:15:54] AraMisCoin : 꺄르르
[2021-03-05 15:15:55] chuu_9 : 아 몰랑 숏은 손절쳤당
[2021-03-05 15:15:58] SPARK_BUSAN : 안맞다고 왜케 빡빡우기냐
[2021-03-05 15:16:00] chuu_9 : 50k 가쥬앙
[2021-03-05 15:16:00] SPARK_BUSAN :
[2021-03-05 15:16:44] fromfuture : 100배롱탓다가즈아~
[2021-03-05 15:16:48] Hi10 : 트론 언제갑니까?오늘일봉 마감전에는 갈텐데ㅎ
[2021-03-05 15:16:49] fromfuture : 비트 1조갑니다!
[2021-03-05 15:17:00] ROLLAN... : /orders xbtusd 걸려줘 잔다 ``` :bitmex: XBTUSD: Buy 10000 @ 47670 XBTUSD: Buy 10000 @ 47800 XBTUSD: Buy 10000 @ 47755 XBTUSD: Buy 10000 @ 47700 XBTUSD: Buy 10000 @ 47850 ```
[2021-03-05 15:17:11] Buttergu2 : 나스닥 파란불인데 아래좀 살려주냐?
[2021-03-05 15:17:41] SPARK_BUSAN : 이번 주말장은
[2021-03-05 15:17:42] SPARK_BUSAN : 어떨까
[2021-03-05 15:17:45] SPARK_BUSAN :
[2021-03-05 15:17:54] chuu_9 : /position xbtusd 갸쥬아 1조 ``` :bitmex: XBTUSD: 1 Cont @ 48402.5 ```
[2021-03-05 15:19:08] iiIIIIiiIIiIIlllII : 엌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9:12] iiIIIIiiIIiIIlllII : 롱 반등~~~
[2021-03-05 15:19:38] MoGu-MoG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3-05 15:19:44] MoGu-MoGu : 진짜 이자리왓구나
[2021-03-05 15:19:45] DDDADDDA : 100배숏이다
[2021-03-05 15:19:47] DDDADDDA : 숏치구 부자되자
[2021-03-05 15:19:51] we-arae : 어디로~가야~하죠~비트씨~
[2021-03-05 15:19:52] DDDADDDA : 계란삶아먹을까
[2021-03-05 15:19:56] DDDADDDA : 아까 먹으려다가 안먹었는디
[2021-03-05 15:20:20] we-arae : 이제 48근처도 안가냐 망할
[2021-03-05 15:20:30] Hi10 : 48.7~ 47.5 수렴예상
[2021-03-05 15:20:37] fromfuture : 가즈아!!비트 3k까지 익절금지!!
[2021-03-05 15:20:38] MoGu-MoGu : 내가본 맥점ㅈㅏ린데...
[2021-03-05 15:20:43] MoGu-MoGu : 숏 못타겟눙 ㅠ
[2021-03-05 15:20:52] talmowatda : 숏충이 살려주세요 어푸어푸
[2021-03-05 15:20:57] YEJI : 렉너뭇미해
[2021-03-05 15:20:58] fromfuture : ㄹㅇ 4번낚았다 이젠 가자!!아래로!!
[2021-03-05 15:20:59] MoGu-MoGu : 48.7 ㅠ
[2021-03-05 15:21:04] O000WAN000O : Hi10: 46.6~48.9
[2021-03-05 15:21:21] MoGu-MoGu : 핸드폰으론.. 절대 매매안해야지..
[2021-03-05 15:21:23] KimHyoJun : 난리 나네 난리나 ㅋ
[2021-03-05 15:21:30] we-arae : 테슬라 전 저 무너졋다 내려가즈아!!
[2021-03-05 15:22:05] Hi10 : O000WAN000O: 47아래로 다시가면 안됩니다 힘들어요
[2021-03-05 15:22:14] O000WAN000O : Hi10: 휩쇼여~
[2021-03-05 15:22:32] fromfuture : 엘런머스크 야부리털두만 제대로뒤지네 노가다잡부련
[2021-03-05 15:22:35] Hi10 : O000WAN000O: 47.5예상합니다
[2021-03-05 15:22:36] MoGu-MoGu : 일봉을 다말아올렷성
[2021-03-05 15:22:43] O000WAN000O : Hi10: 넵넵
[2021-03-05 15:22:48] MoGu-MoGu : 숏 롱 다 힘든자리 ㅠ
[2021-03-05 15:22:58] O000WAN000O : 나스닥 지옥가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